트랜스휴먼 시리즈 9 (1)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9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May 6, 2017


크림슨써클 월간 샤우드
더 트랜스휴먼 시리즈 샤우드 9 
2017.05.06



아이 엠 댓 아이 엠. 자유로운 존재의 아다무스입니다. (린다가 박수를 치기 시작하고 곧 청중이 박수에 합류한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나중을 위해서 박수를 아껴두셔도 됩니다. 만일 우리가 오늘을 끝냈을 때 쯤에 그게 더욱 리얼했다면 말이죠. 아, 아닙니다. 그건 아름다웠어요. 하지만 아름다움에 관해 말해보자면, 여러분은 이 방안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감지하셨나요?? 그리고 보고 계신 모든 여러분들께도, 여러분들도 지난 몇 분동안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감지 하셨나요? 뭔가가 여러분 모두를 휩쓸고 지나가는것과 같았죠. 샴브라 모두를요. 흠. 아마 말로 설명하기조차 약간 어렵겠지만, 리얼한(진정한,실질의,진실한) 느낌, 다음과 같은 어떤 느낌,.. 난 그걸 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말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매우 급이 있는(고급quality의) 것이라고, 하나의 감각성의 느낌이라고 말입니다. 감각성.


난 지금까지 감각들에 대해 꽤나 말해왔습니다. 그건 많은 단어들과 많은 지적인 개념들이었습니다만, 하지만 그것들이 그리고는 결국 흡수(absorb-받아들여지다)라고 할 수 있는 것이 이뤄졌습니다. 여러분의 바로 그 존재 안으로 말입니다. 여러분은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마음-말의 수준에서가 아닌, 가슴-느낌의 수준에서요. 그것이 의미하는 것은 감각적이 되어감, 내가 '상대적으로 회색',그리고 밋밋하고 아주 자주 유머없는 삶이라 부르는 것을 넘어가기 시작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여러분이 너무나 삶에 대하여 심각하고 여러분의 깨달음에 대해서는 그것보다 더욱 심각한 그러한 곳들을 말입니다. 그리고나면 여러분은 깊이 숨쉬고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의 세계가 변화합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에 대해서 약간 이야기해 볼겁니다. 하지만 바로 그것이(회색) 여러분이 그 세계와 여러분 자신을 지각하고 있는 방식이 아니던가요? 그것이 실제로 지금 일어나고 있으며 그리고 변화하고 있는 것들 아닌가요?  내 뜻은, 이것이 정말 리얼해 질 수 있을까요? 이 모든, 여러분이 그토록 노력하고 작업해온 이 모든 깨달음이 말입니다. 그것이 결국 여기에 있을까요? is it finally here?
 


The Tree of Sensuality
감각성의 나무


그리고 난 뭔가를 알아챕니다. 난 수 많은 것들을 알아채고 있지만, 그 음악이 연주되고 있는 동안 -아름다운 음악*(뮤직비디오를 가리킴)이죠, 내 소개를 위한 약간의 조용하지만. 아름다운 음악이죠. 우리는 조금 후에 그것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뭔가가 변화했습니다. 그리고 이 감각성의 나무,  이 오늘 정체가 드러나게 된 이 아름다운 나무말입니다.  아주 상징적 - 진행되고 있는 수없이 많은 다른 방식들에서 아주 상징적입니다. 아시죠, 우린 지금까지 그러한 나무를 가질 수 없었습니다. 감사와 이해의 그러한 진정한 감각에서가 아닌, 왜냐하면 만일 우리가 그것을 한해나 두해전에 가졌었다면 그것은 그러한 감각성을 소유하지 못했었을 겁니다. 그것은 그게 지금 그러는 것처럼 여러분의 감각들을 간지럽히지 못했을 겁니다.


<뒤에 보이는 것이 감각성의 나무로, 브라질에서 수입되었고 이과수 폭포의 주변에서 채취된 천여개의 자수정으로 이뤄져 있다고 합니다.>


그건 거기에 여러해를 앉아 기다려 왔습니다. 그저 여기로 들어오기를 기다리며 여러분과 함께 했죠. 그리고 이 아름다운 '감각성의 나무' -그리고 아닙니다. 난 더이상 크리스탈들을 두려워하지 않아요(몇몇 웃는다), 난 그 안쪽에 갖히는 것에 대해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아름다운 나무는, 그 감각들의 상징입니다. 난 거기에 여러분이 가진 20만가지가 넘는 감각들이 있다는 것을 말해왔습니다.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하나에 집중(포커스)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집중(초점,포커스)이죠. 여러분은 하나의 감각안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놀라운 여정에 대해 상상할 수 있으십니까? 이 행성으로 들어와 시간을 취하고, 공간과 육체적인 형태를 취하는 놀라운 여정, 이 행성으로 들어와서 매우 제약된 에너지를 취하였던 그러한 놀라운 여정을 말입니다.


 그것이 바로 그 초점의 감각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효과가 있었습니다!(작동했다, 성공했다 it worked) 여러분은 매우 집중되었습니다. 그건 여러분의 하나의 감각입니다. 그것은 인간들의 단 하나의 진실한 감각, 초점입니다. 여러분의 시야(보는것)와 같은것이나, 여러분이 듣는것, 여러분이 맛보는 것, 그러한 것들은 그저 도구들입니다. 하지만 하나의 감각-초점이죠. 이제 여러분은 다른 감각들 속으로 열어가고 있습니다. 20만개의 감각들로 말이죠. 여러분은 그 모든것들을 바로 열지는 않게 될 겁니다. 내가 말해왔듯이, 여러분은 11개나 혹은 12개 정도의 감각들에 도달하게 될 것입니다. 그 여러분이 실제로 사용하고, 여러분의 삶 안으로 허용하게 될 감각들이 말입니다. 그게 여러분이 그러한 커다란 미소를 갖게 되고 여러분이 진실로 체현된embodied 마스터라는 것을 알게 될 때입니다.


이 나무는 감각성, 여러분이 들어오고 있는 그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건 그것 스스로의 권리 안에서 아름답습니다. 이것은 자연으로부터 만들어졌습니다. 여기에 있는 모든것이 자연으로 부터 왔습니다. 그건 자연을 상징하죠. 아시죠, 그들이 꽤나 자주 "삶의 나무"에 대해 말합니다. 무엇이 "삶의 나무"인가요?(뉴에이지나 영성 전반에서 언급되는 용어 "삶의 나무"를 지칭) 내게는 그건 그 감각성의 나무, 여러분의 감각들이 열려가는 것입니다. 여기서 여러분은 그것의 시작적인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여러분께 잠시 그것의 에너지를 느껴보시길 요청하겠습니다.


지금 크리스탈들(수정들)은 그것들 안에 당신을 위한 무엇도 품고 있지 않습니다. 수정들은 여러분을 제한된 인간 삶의 끈과 유대로부터 여러분을 자유롭게 하지 않을겁니다. 하지만 수정들은 여러가지 많은 방식들에서 아름다운 리마인더(뭔가를 상기시켜주는 것들)입니다. 린다가 말했듯이, 그들은 지구로부터 오며, 그들은 압력속에서 생성되고 그리고 아름다운 것들로 바뀝니다. 마치 여러분처럼 말이죠. 여러분이 가져왔던 그 모든 압력,압박들,그 모든 엄청난 압력들,.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놓아줍니다. 여러분은 너무나 열심히 작접해가는 것을 멈춥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어렵게 시도하는 것을 멈추고, 여러분은 자신에게 강렬한 압력을 가하는 것을 멈춥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크리스토스(크라이스트-그리스도의 옛말), 그 크리스탈, 그 진실로 여러분인 크라이스트(그리스도)가 됩니다.




이 아름다운 감각성의 나무- 내가 말한것처럼, 그들은 삶의 나무에 대해 말합니다. 하지만 그건 정말로 감각성의 나무입니다.- 이  아름다운 나무들은 크리스탈들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이 행성에 인간이 오기 전에 천사적 존재들이 함께 씨뿌렸던 바로 그것입니다. 그 크리스탈들은 그것들 안에 에너지를 붙잡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빛을 방사하고,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하지만 다른 타입들의 에너지이죠. 매우 다른 타입들입니다. 우리가 오늘 얘기하게 될 무언가처럼 말이죠.


크리스탈들 그 자신들은 지구 안에 심어졌습니다(embed-내장되다). 사실을 말하자면, 지구의 핵에는 한 무더기의 녹은 용암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거기엔 엄청난 크기의 크리스탈이 있죠. 그것은 이 행성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어왔습니다. 왜냐하면 크리스탈은 명확성clarity을 나타내기 때문이죠. 크리스탈은 크리스토스, 혹은 크라이스트(그리스도)의 상징입니다. 예슈아가 아닌, 크라이스트. 하지만 그 크라이스트,그리스도 의식 혹은 그 그리스도된 의식은 여러분 한분 한분 각자의 안에 있습니다.


난 실제 꽤 멀리 갈겁니다. 난 기존의 것들을 집어넣어 그것을 약간 보완extrapolate하고 이러한 단어들을 이렇게 말할겁니다. "크리스토스" "크리스탈" "그리스도", 이것들이 실제로 "감각들"을 의미한다고 까지 말이죠. 언어 그대로의 실제 진짜 의미로, 그것들은 원래 감각들을 의미합니다. 그건 지각하는 능력, 단지 눈만가지고 지각하는 것보다 더욱 이상의 그러한 지각능력, 그저 초점 이상의 것입니다.


이 나무는 또한 내게는 인간들을 상징합니다. 사람들-여러분이죠, 이 생애에서 여러분의 구현된embodied 마스터리로 들어오게 될 그러한 사람들입니다. 이 나무에는 수천개에 달하는 수정들이 있습니다. 난 말했습니다. 얼마나 많이? 얼마나 더 많이? 얼마나 더 많은 나무들을 우리가 구할 필요가 있을까? 우리가 언제 그 처음으로 수천이나 혹은 그것보다 많은 '그 의식을 몸안에 허용한'사람들을 갖는데 도달하게 될까?  얼마나 더 많은 이것과 같은 나무들이 스테이지에 늘어서게 될까? 우리가 천명을 지나서 2천, 3천명을 넘어설때에?
이것, -난 바랍니다- 이것은 그저 시작일뿐입니다. 그리고 이 소중하고 아름다운 크리스탈들중의 하나는 바로 여러분(당신)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그건 여러분의 이름을 그것위에 갖고 있습니다. 그러한 시간들이 오게 될 때를 위해 말이죠.


정말로, 어떤면에서, 우리가 감각성,감각들에 대해 이야기해 감에따라 여기 이 나무를 갖게된것, 그것과 동반하여 있는 함께 있는 이 순간은 정말 꽤나 그러한 순간입니다. 그것은 나가는 길(방법)입니다. 그건 초점밖으로 나가는 길이죠. 여러분은 아마 이미 여러분이 초점으로서는 초점밖으로 벗어날 수가 없다는 것을 배우게 되었을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마음으로는 그것 밖으로 나갈 수 없고, 시도로서 나갈수도 없습니다. 그저 안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시도해왔죠. 여러분은 책을 읽어도 봤고, 워크샵들도 가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책에 있는 모든 트릭들을 여러분 스스로에게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건 어떻게 나가느냐에 관련된 것들이죠. 그리고 그게 어떻게 했습니까? 단지 여러분을 초점안으로 더욱 집어넣었죠.


그건, 그 초점의 감각에 대해 웃기다고 볼 수 있는 점입니다. -그건 그것스스로를 또 낳습니다it begets itself. 그건 여러분을 더욱 집중되도록 만듭니다. 그리고나면 여러분은 더 절망적으로 다시금 나오려고 애쓰고, 더욱... 여러분은 거기에 훨씬 많은 것들이 있다는 걸 압니다. 거기에 훨씬 더 많은것이 있단걸 알죠. 그건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 접근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거기에 도달합니까? 그리고 마음이 온갖것을 그러모으고when the mind scrambles off, 그리고 뭔가를 이해하려 시도할 때에 여러분은 그렇게 할 수(초점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그렇게 할 수 있는 하나가 있죠. 허용입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좋아요, 아다무스. 그게 만약 그렇게 단순하다면, 왜 그게 그저 일어나지 않는거죠?" 좋은 질문입니다. 그건 진실로 신뢰의 문제입니다. 신뢰. 그 이미 여기에 있는I Am을 허용하는 것, 그 이미 내면에 있는 우주들the universes that are already within, 이미 여기에 있는 그 감각들을 허용하는 것입니다. 노력없이, 조작(manipulation-주로 속임수 등의 안좋은 의미로 쓰임)함이 없이, 구조가 없이 단지 그저 허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과 같은 수준의 허용입니다. 좋습니다, 그건 가장 깊은 수준입니다. 그건 "난 그것을 그렇게나 신뢰할꺼야. 내가 기꺼이 그것을 위해 죽을수도 있을정도로 말이지. 난 기꺼이 죽을거야." 의 수준말입니다. 그러한 종류의 신뢰입니다.


하지만 적은 숫자의 인간들만이 그렇게 합니다. 대다수의 인간들은 그들이 약간 조금 더 신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난 수 많은 시간들동안 이러한 진술들을 듣습니다. "난 매일 조금씩 나아져 가고 있어." (퉷!) 아뇨, 여러분은 그렇지 않아요. (몇몇 낄낄 웃음)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어요. -"난 매일 조금씩 더 나아져 가고 있어." 아뇨,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원을 따라 돌고 있어요. 그건 마치 바퀴안의 햄스터와 같죠. 그게 더 나은건가요? 그 햄스터가 조금이라도 앞으로 나아갑니까? 그 햄스터는 그녀가 그렇다고 생각합니다만, 하지만 절대로 앞으로 나아가지 못합니다. 미안합니다만, 케리, 그 완전 망했다는 표정은 마치 "오! 내가 그 햄스터야?!" 같군요. 예.

케리: 난 내가 그 바퀴 위의 뚱뚱한 햄스터란걸 알아요. 내가 그렇게 말했습니다.

아다무스: 내게는, 당신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이리오세요. 어서 키스를 합시다. (몇몇 웃음) 이리 오세요.

케리: 오, 언제든지요!

아다무스: 부디! ( 그녀가 전면으로 나오자 더 많은 웃음이 터진다) 이리 오세요.
내 사랑, 이리 와요. 이리와요. 음. 아, 나무 앞에서!


<케리를 나무 앞으로 데려온 아다무스>


케리: 예, 린다로 보이지는 않는군요.


아다무스: 아니면 어디? 준비됐나요? (그들이 뭔가 뜨겁게 키스하는 척한다. 청중 웃음) 



<격렬하게 키스하는 연기를 우스꽝스럽게 하고 있는 아다무스와 케리>

음와Mwah!(그가 그녀의 뺨에 키스하며 내는 소리.) 좋아요. 나무 앞에서. 좋습니다. (그녀가 자리로 돌아가자 박수가 나온다.)


우리가 어디였더라? 오, 바퀴 위의 햄스터,... 아시죠. 어쨌든 간에 절대로, 언제든, 언제든 절대로 디스트랙션(주의분산)의 힘을 과소평가 하지 마세요. 그 디스트랙션의 아름다움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이 초점화된다는 것을 압니다. 그들은 선형적으로 머무릅니다. 그들은 그 같은 길위에 머무르죠. (딱!snap!)(snap-스냅은 손으로 딱!하고 튀기는 것 외에 뭔가를 쉽게 한다,혹은 재빨리 한다는 뜻이 있다:역주) 그것들을 그 밖으로 스냅해버리세요. 여러분 스스로를 그것 밖으로 스냅하세요. 
 뭔가 전적으로 터무니없는outrageous(엄청난, 엉뚱한)걸 하세요. 여러분을 이렇게 만들..... 아시죠. 여러분이 쓰레기 더미들 위에 있을 때, 여러분이 무엇을 합니까? “오, 왜 내가 쓰레기 더미 위에 있지?" 여러분은 쓰레기더미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리고"뭐가 날 여기에 있게 만들었지?" 그리고 "난 정말 나쁜 사람이야." 닥치세요. 뭔가 엄청나고 터무니 없는걸outrageous하러 가십시오. 정말로요. 그건 기적들을 낳습니다. 여러분은 그 공간안의 에너지를 약간의 디스트랙션으로 매우 발리 전환shift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genuine(진짜의, 순수한) 디스트랙션(주의분산)이죠.  난 그 키스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향기도 정말로 좋았어요, 난 그걸 언급하려 했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그게 그 에너지를 스냅시켰죠. 그게 그 초점밖으로 나오게 했고, 그게 자연스럽게 흐르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그 포인트로 되돌아가서. 아름다운, 아름다운 감각성의 나무입니다. 그럴 때가 되었었습니다. 그리고 난 우리가 계속해 나아감에 따라 여러분이 그것을 더욱 이해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The Adamus Saint-Germain Show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쇼

하지만 우리가 더 나아가기 전에, 난 인정해야만 하겠습니다. 좋아요, 난 지난 밤에 그 상승 마스터들에게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말했습니다. -그건 리얼한 장소입니다. 잠시 말하자면 말이죠. 난 그것을 이야기로서 사용하고, 배달의 메커니즘delivery mechanism(에너지 운반, 수송의 메커니즘이라는 뜻)으로서 사용하지만 그건 진짜 장소입니다. 내 뜻은, 우리가 모이고, 떠들고, 그리고 웃는 장소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에 대해 말이죠.(몇몇이 낄낄 웃는다.) 우리는 꽤나 큰 재미를 보고, 그리고 그들은 내 이야기들 가까이로 매우 호기심을 보입니다. 아시듯, 그들 중 일부는 어떤 가르침들을 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그룹들이죠. 아시듯, 세도나나 혹은 그런 장소들로 내려와서 말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매우 샴브라들에게 호기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떻게 되어가고 있지 아다무스?"


그건 거의 컨테스트(경연대회)와 같습니다. 아시죠. 그건 마치 거의 우리 모두가 각각 각자의 그룹들을 갖고 있는 것만 같습니다. - 좋습니다. 그들 전부가 그런것은 아니지만, 우리중의 많은 다수가 우리들이 작업해가는 그룹들을 갖고 있어요.- 그리고 거의 그건, 아시듯, 우리가 둘러모여 앉아 시가도 피고 술도 마시는 겁니다. 그리고 그건 이렇습니다. "그 그룹이 어떻게 되어가고 있지, 아다무스? 지금까지 자네가 가진 상승 마스터가 얼마나 되나, 저 아래의 그룹에 있는 구현된 마스터가 말이야?" Well, 전 사실 그들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난 그들이 계속 궁금해 하도록 만드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들중의 일부는 자랑할겁니다. "오, 나에겐 두명이나 혹은 셋정도 아주 가까운 사람들(깨달음에 가까운)이 있어." 그건 마치,"풉!" (아다무스가 낄낄 웃음) 그래서 그들은 항상 묻습니다. "저 밑에 샴브라 그룹은 어떤가?" 그리고 난 그리 많이 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난 그게 망가지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난 어느날 갑자기 나타나서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 나한테 천명이 넘게 있어. 자네들 지금 무슨소리 하는거야? 자네들은 고작,..- 자네한테는 한명도 없다고? 한명도? 난 한 천명이나 혹은 그것보다 더 있는데. 우리는 또 다른 나무를 주문할거야. 사실을 말하자면 이번건 저번거 보다 훨씬 더 큰거야. 더 들어올 공간을 만들어야 겠군."


하지만 난 인정해야만 합니다.(린다가 신음하며 괴로워한다.).... 뭐요? 그건 그렇게 비싸지 않았습니다.(몇몇 웃음) 아뇨, 여기에 중요한 포인트(요점)가 있습니다. 매우 중요한 포인트이죠. 그리고 사실 이 나무의 매우 중요한 요점입니다:지금부터 여러분의 삶을 급 있게(고급스럽게) 사세요Live your life in quality from now on. 난 지쳤습니다. -난 정말로 지쳤습니다- 여러분들에게요. 여러분 스스로를 싸게 매기는것에 말이죠. 여러분도 그것에 지쳤습니다. 하지만 난 정말, 정말로 그것에 지칩니다. 여러분은 깨달으셨나요?  상승마스터에게 누군가 스스로를 싸게 매기는 사람을 다뤄야만 한다는것이 어떤 일인지 말이죠? -그건 매우 상승마스터스럽지 못한것입니다. 아니오! "급 있게 살던가 아니면 아예 살지 마세요." 난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럽니다."에에에,  그다지 확실하지 않은데." 멋진 나무를 사세요. 멋진 차, 멋진 집을요.


린다: 오케이, 오케이.

아다무스: 멋진 집(몇몇 웃음). 그냥 그렇게 하세요. 옷들..


이제 여러분중 일부가, 그 죄책감 - 여러분중의 많은 사람들이 예전에 카톨릭 신자였죠.- 그 죄책감많은 카톨릭신자 부분이 마치, "오오, 하지만 난 그런 돈들을 써서는 안돼..그리고 내가 만일..." 하세요. 그냥, 젠장. 그냥 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의 삶이 바뀌는 것을 보십시오. 만일 여러분이 그저 앉아서 이런 나무에 대한 예산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10년뒤 여러분은 여전히 바닥둘레를 손과 무릎으로 기어다니며 어디서 풍요가 나타날지를 궁금해하고 있을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하고 에너지가 흘러들어오도록 한다면, 그건 거기에 있게 되고 여러분은 십년 후 다섯개의 이런 나무들을 갖거나 혹은 그것보다 많이 갖고 있게 될 겁니다.


그것은 따릅니다. 풍요는 풍요를 따르죠. 급Quality은 급을 따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스스로를 싸게 매길때,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가장 큰 냉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스스로를 싸게 매길때. 그리고 난 압니다. 난 그걸 모두 듣고 있어요. 난 여러분이 바로 지금 온라인에서 하는 말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당신은 이해 못해요. 난 돈이 하나도 없습니다. 난 지폐들이 하나도 없어요." 좋습니다. 그래요. 왜냐면 여러분이 싸구려로 살아왔기living cheaply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일 여러분이 풍요롭게 살아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모든것을 갖고 있었을겁니다. 절대적으로 말이죠. 풍요속에서 사십시오. 급 안에서 사십시오. 아니면 아예 살지마세요.Live in quality or don’t live at all  음-음-음-음음음.. 난 지금 그게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있는 홈페이지에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내가 도달했던 나의 어떤 지점으로 가보자면, 나에겐 그 병(bug-어떤 열망을 일으키게 하는 열병을 의미)이 있어왔습니다. 난 이전 밤에 상승마스터 클럽에서 말했습니다. "자네들도 알듯, 난 약간의 말하자면 극장의 배경을 갖고 있지." 난 내가 극장의, 혹은 극적인 예술들을 연마해온 생애들을 가졌었습니다. 난 그것들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그게 여러분을 냄새나는 방식들에서 탈출하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사실 이 모든게 하나의 연기라는 것을 깨달을때; 여러분이 진실로 여러분 스스로의 어떠한 상facets(像, 이전에 아다무스가 aspect와 대조하여 통합된 측면을 나타내는 단어로 언급함)들이라도 언제든지 활성화 시킬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때, 그것을 연기해 나가더라도 여러분 아이엠 정체성의 핵을 절대로 잃지 않게 된다는 것을 깨닫게 될 때, 연기는 놀라운 것입니다. 그건 창조적 표현입니다. 하지만 그건 여러분 자신을 열리게 하며. 여러분을 웃게 만들고, 여러분이 스스로가 가진 어떠한 상들이라도 같이 놀 수 있게끔 만듭니다.


그래서 난 그 상승마스터들에게 말했습니다. "자네들도 알듯, 난 정말로, 실제로 그 무대병들을 갖고 있어 왔지." 지금은, 난 그 극장병들을 갖고 있기도 했었다 말합니다만.(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다)  난 극장들 위에서 연기하기를 사랑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알듯, 만일 여러분이 백명,혹은 이백명의 관객들을 갖고 있을때, 그것은 엄청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저 뒤에까지 소리쳐야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이런 마이크를 갖고 있습니다.


난 말했습니다. "난 정말로 그 병이 있었어. 자네들도 알듯, 난 이게 좋아. 난 무대위에서 편안해. 비록 콜드레는 그렇지 않다고 해도 말이지. 난 관객(청중)이 편안해. 우리는 꽤 큰 재미를 보고 있어." 난 말했습니다. "난 내가 좀 더 길게 머무를거라고 생각해. 아마 심지어 샴브라가 약간의 그들의 깨달음을 유보하게 되겠지만, 그래서 그저 우리가 이 공연(gig-공연의 속어)을 잠시 계속할 수 있도록 말이야.  난 정말로 그걸 즐기고 있어." 그리고 난 말햇습니다. "알듯이, 어떤 샴브라들을 통해서, 난 이러한 텔레비전 쇼들을 본다네. 그리고 그들은 이런 토크쇼들을 좋아해. 이런 레이트-나이트 쇼같은 것들 말이지."(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토크쇼들은 레이트-나이트 쇼라고 부르는 늦은 밤에하는것들이 많다.-역주) 난 말했습니다. "난 거기 앉을거야." 물론, 그러면 그들은 잠들거나 그들은 나가버리지.passed out(기절한다는 뜻이 있음), 하지만 난 약간 그들을 통해 보고 있는것과 같고- 그리고 이러한 레이트-나이트쇼의 사회자들을 보는 것은 재미있다네. 난 나 자신을 그 이러한 것으로서 본다네....

린다: 당신은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쇼와 같은걸 말하는건가요?

아다무스: 예, 예.

린다: 오!

아다무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등장.

린다: 오!

아다무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각본.

린다: 오프닝은 어땠을까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주연-..... Well, 그리고 난 말했습니다. 아시듯, 사실 콜드레는 여기로 오늘 차를 몰아서 내려왔었고 그리고 난 그를 방해하고는 말했습니다. “난 오늘 약간 이러한 것들을 연기해 나가고 싶습니다. 내게 필요한 음악들을 좀 찾아놔요.” 그러니, 그 전체 시작을 처음부터 다시 해 봅시다. 여러분은 그 멋지고, 달콤하고, 눈물겹고, 감각적인 음악과 비디오를 체험했었지만, 이제 여기 내가 어떻게 아다무스 쇼를 시작하고 싶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먼저 내가 저 뒤편으로 갈게요. 그리고 린다, 당신이 위로 올라와 주세요...

린다: 좋습니다.

아다무스: ...동시사회자로.

린다: 좋아요. 난 이걸 할 수 있을겁니다. 아마도요.

아다무스: 그리고오오~ 어서 음악을 때려주시죠! let’s hit it

(토크쇼 음악이 시작된다.)

린다: 헤이! 이건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쇼입니다! 자 이제 시작합니다 여러분! (청중 환호하고 박수침) 환영합니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예이! 여기에 우리의 스튜디오 관객들이 있어요! (더 큰 청중의 환호와 박수)


<열심히 호응을 유도하고 있는 린다>

아다무스: 아! 감사합니다, 린다!

린다: 내 기쁨이죠!

아다무스: 여기에서 여러분과 함께할수 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린다: 내 기쁨입니다!

아다무스: 아! 이것은 최고의 청중중의 하나로군요!

린다: 여기에 여러분을, 또 온라인을 위한 우아하고 멋진 청중을 보세요! 환영합니다!

아다무스: 오! 오! 이건 우리가 그동안 가졌던 청중중 가장 최고의 청중중에 하나입니다! (더욱 환호와 박수) 불쌍한 콜드레, 그는 죽고싶을겁니다.(웃음)

그래서, 아다무스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예, 우리는 오늘 다룰 것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 지구행성에서 최근에 벌어지는 일들중 일부를 다룰거구요. 우리는 시간이 없다는 것에 대해 말하고, 또 전적으로 새로운 에너지에 대해 말하게 될 겁니다. 그건 여러분의 삶을 바꿀수 있는 것(에너지)이죠.

린다:(외친다)예이! (더욱 많은 청중 환호) 당신은 할수 있어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하지만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쇼의 독백(모놀로그)로 들어가 봅시다.


있잖습니까, 난 지난밤에 상승마스터 클럽에 있었습니다. 우리는 인간의 여정에 대해 이야기 했고, 있잖습니까, 상승마스터클럽에서 어떤 말이 있었습니다. "이 행성은 마스터들을 위한 곳이 아니다." 이 행성은 마스터들을 위한것이 아닙니다. 약간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같기도 합니다. 여러분의 영화 말입니다. 하지만 "이 행성은 마스터들을 위한 곳이 아니다." 그리고 우린 모두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왜냐면 저 다른쪽의 유머는 이쪽과는 조금 달라서 말입니다. 하지만 우린 그게 무엇을 의미하는 지를 이해했습니다. 우린 그게 너무나도 어렵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건 우리 모두에게 그랬었습니다. 그 모든 9,699명의 상승마스터들에게 말이죠. 그건 너무나도 어려웠습니다. 우리에게 그 회색안에 머무른다는 것이 , 그 초점의 단일한(딱 하나의) 감각안에 머무른다는 것이 말입니다.  다른 사람들 속에 머무른다는 것이 너무나 어려웠습니다. 사랑스런 사람들이지만, 다소 무의식적인unconscious. 그 세상과 사람들,때로 너무나 잔일할 수 있고,비열하고,둔감한 그런 사람들 속에 머무른다는 것은 너무나도 어렵기에 이 행성은 마스터들을 위한 장소가 아닌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고개를 끄덕이며 동의하였습니다. 우린 모두 말했습니다. "그러니까, 우리의 깨달음 뒤에 머물렀던 일주일이 마치 한 생애처럼 보였었지."(일주일이 일생처럼 길게 느껴짐) 누군가 몇몇 해들동안 머무른 이들에게는, 쿠투미같이 말이죠. 그건 거의 영원과도 같았습니다. 그들은 그들을 고립시켜야만 한다는것을 알게 되었었고, 은둔자가 되어야만 한다는 것을, 그들 자신에게서 자연을 제외한 모든것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었습니다.


이 행성은 정말로 상승 마스터들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왜냐면 그게 아프기 때문입니다. 그건 몸을 아프게 합니다. 그게 너무나도 꽉 압축됩니다.  여러분은 제한된 마음으로부터 작동되고 실제로 꽤나 정신나간mindless(마음없는, 생각이 없는, 혹은 무심한)채로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각들속에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을때 심지어 여러분 자신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아닙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알아채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자각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단지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그 모든 인간생애들이 뭔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 뿐입니다. 여러분이 가져왔던 그 많고 많은생애들, 여러분은 거기에 뭔가 옳지 않은것이 있다는 것을 알지만,  하지만 여러분은 그게 뭔지는 모르죠. 그래서 여러분이 어떻게 합니까? 여러분은 스스로를 탓(비난)합니다. 이게 그 잘못된 부분이네,그게 여러분이 그것을 얻지 못한 그 이유네, 그래서 여러분이 행복하지 않은 거네, 그 삶이 그렇게도 분투로 보이는 그 이유는 왜냐면 여러분이 뭔가 잘못했기 때문이라는 거죠.


이 행성은 상승 마스터들을 위한 곳이 아닙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하는 것은, 생애와 생애에 이은 그리고 또 생애들, 여러분은 그게 작동하게 만들려고(제대로 돌아가게 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더욱 초점, 집중되려 더욱 열심히 시도합니다. 더욱 더 다른 사람들이 기대하는 바 대로 되려고 시도합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여러분이 누구인지로부터 멀리 떨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앎, 그 여러분이 갖고 있는 거기에 더 많은 것이 있다는 것을 앎을 숨기고, 감추고mask 있습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분은 두려움속으로 들어가고, 그리고 의심속으로 들어가며, 그리고는 결국 여러분 자신을 스스로의 안으로 감추게 됩니다. 하지만 매우, 매우 작은, 여러분의 작은 부분이죠.그게 왜 이게 마스터들을 위한 장소인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그건 정말로 아닙니다.


우린 모두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젠장맞을. 옳아. 거기로부터 나가는 것을 기다릴수가 없었지. 우리의 깨달음을 기다릴 수 없었지만, 하지만 거기로부터 그냥 나가는 것도 기다릴수가 없었어." 왜냐면 누군가가 왜 머무르기를 원하겠습니까? 왜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하겠습니까, 진실로 그들을 아닌, 혹은 그들을 위한 장소가 아닌 그런 곳에 머무르기를?? 마스터들이 진실로 환영받지 못하는 장소, 그 진실로 있는 그대로의 여러분이 존중받지 못하는 곳을, 그 여러분을 다시금 카르마적인 조상적 혈통으로 되집어 넣는, 여러분을 다시금 마음속으로 집어넣으려 시도하는 세계를. 여러분을 다른 사람에게 봉사하도록 만드려 시도하고, 스스로를 사랑하지 않게 만드려 시도하는 그러한 세계를 말입니다. 왜?


린다: (박수치며) 이건 정말 우울한 모놀로그(독백)로군요. 이게 어디로 가는거죠? (몇몇 낄낄 웃음)

아다무스: 그건 곧바로 지옥으로 향하게 될겁니다. 만약 당신이 조심하지 않는다면 말입니다.(웃음) 이게 나의 독백입니다. 난 내 쇼가 재미있게 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난 그저 그게 독백이 될 거라고 말했죠.(린다 웃음) 그건 내 독백이에요. 기다리세요. 더 있으니까요.(더 웃음) 멋진 주의분산이었습니다.(린다에게)

린다: 난 노력했어요.

아다무스: 그래서 우리는 둘러 앉아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리고 그 상승마스터들중의 한명인 지나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잠깐만. 아다무스, 당신은 이 행성이 마스터를 위한 곳이 아니라고 말하는데, 하지만 아직 당신은 그룹의 앞에 서 있잖아? 때로 약간 멍청한 연기도 하면서; 당신은 그룹의 앞에서서 그들을 머무르도록 격려하고 있잖아.”

린다: 예.

아다무스: 왜?

린다: 예.

아다무스: 왜?

린다: 예.

아다무스: 이게 웃긴 부분입니다.

린다: 예(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그리고 난 말했습니다. “난 정말 어느쪽이 되는 상관없어.”

린다: 오.

아다무스: 난 정말로 그래.

린다: 오.

아다무스: 여러분은 내 쪽으로 오게 됩니다. 그 밝은 쪽, 그 쉬운쪽으로 오게 되던지 아니면 거기에 머무릅니다. 난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해.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한다고!” 
 그리고 그 상승마스터중의 하나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왜? 그들이 왜 머무르기를 원하지? 그건 거의 감옥안에 있는것과 같은데. 그러다 어느날 간수가 와서 말하기를 ‘셰아Shea야. 너 이제 자유다. 여기에 니 증서들이 있어.’ 그리고 셰아가 말하는거지. ‘아니. 난 머무르기를 원해.‘ 왜? 왜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하지?” 그리고 내가 말했습니다. “있잖아, 우린 그걸 아다무스 세인트-저메인 쇼에서 말할 거거든. 우리가 그것에 대해서 말할꺼고 그 이유도 알아낼 거야.”
 

Why Stay?
왜 머무르기를 원하는가?

이제, 난 여러분이 왜 그러는지 꽤 좋은 느낌들을 갖고 있습니다. 하지만 난 여러분으로부터 그것을 듣고 싶어요. 매우 재빨리(답변을), 왜 머무르기를 원합니까? 그리고 전면에 솟아나온 답 하나는 얼른 제거합시다. 그건 여러분이 죽기를 두려워하기 때문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게 여러분이 머무르기를 원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오, 지즈! 난 몰라. 그리고 난 죽게 될거야.” 아닙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정말로 그 두려움을 넘어 섰습니다. 내뜻은, 그건 여러분이 그것을 고대하고 있는것과 같은게 아니란 겁니다.it’s not like you’re looking forward to it, 그리고 난 여러분 중 한분한분이 이렇게 말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케이, 이제 나의 시간이야. 고통없이, 그저 걸어나는 거야. 이러한 어떤 질병들도 없이 말이야.” 그건 좋습니다. 하지만 그건 죽음에 대한 두려움때문이 아닙니다.


그래서 왜 머무르길 원하는가? 부디, 린다.(지원자를 찾으세요.)

린다: 내가 지원자를 찾아봐야 하나요?

아다무스: 언제나요.

린다: 오케이. 시작합니다.

아다무스: 예. 왜??

(팡파레 뮤직이 나옴)

아다무스: 계속 하세요.

조: 왜 머무르는가?


<조의 모습>

아다무스: 왜 머무르나?

조: 음,. 차이를 만들기 위해.

아다무스: 무슨 차이를?

조: 진동을 잡는 것.

아다무스: 무엇을 위해?

조: 행성의 나머지 사람들을 위해서.

아다무스: 좋습니다.

조: 마스터로서.

아다무스: 만일, 그리고 난 그저....가정(가설)적으로인데,  만일 그들이 진동이 바뀌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요? 만일 실제로 그들이 당신에게 등을 돌린다면요?

조: 실제로는, 그걸 내 자신을 위해 합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조: 그리고 그것은 부산물byproduct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조: 예. 그저 내 자신을 위해 그것을 붙잡는 겁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내가 감히 당신에게 이렇게 말할수 있을까요. 당신이 거의 자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지를 보기 위해 그렇게 하는거라고 말이죠?

조: 예, 일부 그렇습니다.

아다무스:좋습니다.

조: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예, 예.  “안될게 있나?”

조: 예. 안될게 있나?

아다무스: 예, 예.

조: 그건 새로운 탐험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내가 또 이렇게 말해도 될까요. 아마 이게 정말로 많은 생애들동안 당신안에 매우 깊게 베어들어 왔다고 말입니다? “난 머무를거야. 난 그걸 할거야. 난 여기에 있을거야. 빛으로서. 행성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빛나는 빛으로서.”

조: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오케이.

조: 오, 예.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 왜 머무르는가?

브렌다: 난 당신이 그럴줄 알고 있었어요.(린다에게) 그건 모험입니다.

아다무스: 그건 모험이다. 하지만 아시죠. 나는 저 다른편에서 모험들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어떤것이든 넘어설 그런 모험을 말이죠. 내 뜻은, 우리는 매일 뭔가들을 합니다. 그리고 그건 아무런 돈도 들지 않고, 그리고 그것들은 넘어선 것중에 넘어선 탐험들입니다. 당신은 말할겁니다. “그건 모험입니다.” 프! 그건 지루합니다! 그건 정말 지루해요. 난 여기올때 어려운 시간을 갖습니다. - 난 때로 여기로 내려오며 잠에 빠지기도 합니다. (그녀가 웃는다). 그건 너무 지루해요. 그리고 당신은 그게 모험이라고 합니다. 어떤 방식에서 그렇죠?

브렌다: 그건 이전에 실행된 적이 없었어요It’s not been done before..(누군가가 한적이 없다)

아다무스: 그건 사실입니다. 사실이에요. 그래서 당신은 하나의“내가 처음으로 그걸했다.”는 뱃지를 원하는건가요?

브렌다: 예 (그들이 웃음)
<브렌다>

아다무스: 오케이. 그건 좋은겁니다. 물론이죠. 물론입니다. 그 밖에는요? 왜 머무르죠?

브렌다: 난 그저 이러한 깊은 감각을 가졌었습니다, 모르겠습니다만, 난 그게 당신의 가르침들로부터 그리고, 그리고 예슈아의 이러한 가르침들로부터 온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아다무스: 난 당신이 예슈아 앞에 나를 놓은 것을 알아챘습니다. 그건 좋아요. (누군가가 낄낄 웃는다.) 오, 그 순서에 그렇게 집착하는것좀 그만두십시오!stop being such sticks in the butt! 그는 신경쓰지 않아요! (웃음) 예슈아는 위대한 감각들을 가졌었습니다...

브렌다: 좋습니다, 당신의 쇼니까요.

아다무스: 난 당신에게 약간의 이야기들을 말해줄겁니다. 예.

브렌다: 내 뜻은, 결국....

아다무스: 그건 나의 쇼다.

브렌다: ...그건 당신의 쇼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예. 예.(더욱 낄낄웃음)

브렌다: 오케이.

아다무스: 그건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쇼가 아닙니다. 찬조 출연이 있죠. 예슈아. 지저스 H.(holy)크라이스트입니다. 그건 마치, 노! 이건 내 쇼야! (웃음). 자네 쇼로 가라구 지저스! 난 그가 이 행성위에 많은 쇼를 갖고 있다고 추측합니다. 지져스 쇼가 있어요! 그리고 그건 마치, 와우, 좋습니다. 그는 몇몇을 갖고 있습니다. 계속갑시다. 그 밖에는요?

브렌다: 난 그게 크라이스트 에너지를 가져오고 그 에너지 안에서 사는 것의 깊은 감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당신은 그것을 가져오고는 그리고 재빨리 저쪽으로 건너갈 수도 있습니다. 우리에겐 한 무더기의 샴브라가 있으니까요....

브렌다: 난 그걸 시도했습니다. 그건 효과가 없어요.

브렌다: 작동하지 않는다?

브렌다: 안됩니다.

아다무스: 다른 쪽으로 건너오는 것, 그건 쉽습니다.

브렌다: 그건 날 위한게 아니에요.

아다무스: 정말로 그런가요?

브렌다: 난 정말로 떠나고 싶습니다. 난 정말 그래요.

아다무스: 당신은 떠나기를 원한다.

브렌다: 난 그저 그랬었으면 바랬어요.

아다무스: 와우.

브렌다: 예.

아다무스: 그리고 나서 뭐가 바뀌었나요?

브렌다: 난 모르겠습니다. 난 그저 해변으로가 맥주나 몇병 마시고 파도가 오는거나 구경했습니다.(그녀가 웃고 청중도 웃는다.)

아다무스: 난 상승마스터 클럽에서 그 이야기를 하지는 않겠습니다. “에에, 난 맥주를 몇병 마셨었고, 그리고는 이 엉망이고 망할 행성에 머무르기로 결정했어!” 그건 마치, “오케이.” (더 웃음) 당신은 아직도 마십니까?

브렌다: 난 그렇게 자주 마시지는 않습니다.

아다무스: 그렇게 자주는 아니다. “그저 내가 행성을 떠나고 싶다고 느낄때에만. 나아아아아는 맥주를 몇병 마실거고 그리고...” 좋아요. 약간의 쿨-에이드Kool-Aid(미국에서 파는 분말가료로 된 음료)를 마시고 싶은가요?

브렌다: 아닙니다.

아다무스: 오, 농담이죠!

브렌다: 아니요!

아다무스: 농담입니다. 농담요.

브렌다: 아니에요.(린다가 큰소리로 웃는다.)

아다무스: 농담이죠.

브렌다: 아니에요.(웃음)

아다무스: 있잖아요. 팡파레가 어디있죠? 어서요, “빠-밤, 빠-밤!”

브렌다: 난 정말로 떠나기를 원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정말로 떠나길 원하지 않았다. 오케이.

브렌다: 만일 내가 정말로 떠나기를 원했었다면, 난 떠났을겁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오케이.

브렌다: 그래서 난 이렇게 해야만 했었습니다....

아다무스: 나에게 지금 가장 이야기하고 싶은 충동이 드는 그걸 말해보세요. 왜 당신이 머무르기를 원하는지.

브렌다: (멈춘다.) 그게 내가 온 이유입니다.

(팡파레 음악이 터진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그들이 낄낄웃는다.) 약간의 그걸로부터 지연된 리액션이었죠... “지져스,(예수) 하지 마세요.” (더욱 낄낄 웃는다.) 감사합니다. 몇몇 더, 더 빠르게요. 왜, 왜. 왜 당신이 머무르기를 원하는가? 왜 머무르길 원할것인가? 여러분 두분이서 마이크를 나눌 수 있습니다. (듀크가 웃음) 예.


듀크: 좋습니다....

아다무스: 그건 1+1 행사입니다.It’s a two-for-one deal

듀크: 반액 할인권이군요.

아다무스: 예.


<1+1이라는 듀크와 수잔>

듀크: Well, 난 여기에 있습니다. 그러니 왜 내가 여기에 있는동안 마스터쉽을 체험하는 것이 안되겠습니까?

아다무스: 오케이. 하지만 만일 당신이 그것에 지친다면요? 당신이 그러한 통찰을 얻은후 3일이 지났을 때,- 뇌에서의 통찰이 아닌, 하지만 그러한 통찰말입니다.- 왜 머무릅니까?

듀크: 난 그 밖에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겁니다.

아다무스: 오, 난 꽤 멋진 장소들을 알고 있습니다.

듀크: 좋아요! (그가 웃는다.)

아다무스: 난 꽤나 다른 쪽에 도주(도망)휴가를 즐길수 있는곳을 갖고 있습니다.

듀크: 그때가 되면 내가 당신께 전화할게요.(그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예.

듀크: 오케이.

아다무스: 아이들을 위해서? 혹은 이러한 것을 위해서...

듀크: 아닙니다. 난 개인적으로 몸속에서 마스터쉽을 체험하기를 바랍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그건 좋습니다. 난 그게 맘에 들어요. 매우 분명하군요. 감사합니다. 예, 그가 당신의 답변을 가져갔습니다.



수잔: 정확합니다.

아다무스: 예.

수잔: 그가 나의 답변을 가져갔고 또한 난 자연이라 생각합니다. 난 지구 행성위의 자연을 체험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다무스: 예, 우리는 씨오스Theos(새지구를 지칭)위에 자연을 갖고 있습니다. 그건 그러한...

수잔: 오.

아다무스: 음, 정말 멋진 자연입니다. (그녀가 웃음) 마치 이러한것처럼요. (그 나무를 가리킨다.) 하지만 살아있죠. 예. 자연. 좋습니다.

수잔: 그리고 나의 아이들입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의 아이들.

수잔: 그리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수잔: 그래서, 예.

아다무스: 타당합니다. 타당하네요.

오케이. 그래서 난 모릅니다.만일 그게 여러분 쪽의 광란인지 아닌지, 혹은 진실한 헌신, 연민 혹은 그저 여러분이 그럴수 있기 때문인지 말이죠.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렇게 하기를 시도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거기엔 굉장히 깊고 또 매우 낡은 서약(혹은 헌신) 당신이 만들어왔던 그런 서약이 있습니다. 예슈아의 시간대로까지 돌아가는 ,여러분이 처음으로 여러분을 샴브라라고 불렀을 그때로 말이죠.
여러분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어느 날 그것을 하게 될거야. 우린 머무를거야.” 왜냐하면 여러분을 다른이들을 바라보고 있었고, 때에서 때로, 떠났습니다. 여러분은 예슈아가 떠나는 것을 보았었습니다. 그건 그리 아름답지 않았죠. 그리고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있잖아. 아니야. 우린 그걸 하게 될거야(머무르게 될거야). 단지 우리가 그걸 할 수 있기 때문이지.”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그때에도 알았었고 지금도 알고 있습니다.그것은 변형이 될 것입니다... 난 이 행성을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영혼들을 변형transform시킬 것입니다. 영혼들을Souls.


그것이 이 행성에 하나의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아시듯 거기에 천명이나 혹은 그보다 많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깨달음을 허용했을 때, 그건 행성을 변화시키게 될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기대하는 방식으로는 아닙니다. 그건 행성을 위한 대단한 쿰바야의 순간이 되지 않을겁니다. 그건 사실 더 많은 마찰과 불화를 일으키게 될 것입니다. 더욱 많은 저항을, 행성위의 더 많은 긴장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아시듯, 지금까지 나타났던 가장 위대한 예언자들중 일부는, 그들은 이후 몇세기가 지날때까지 존경받거나 사랑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행성위로 떠오르고 있는 몇몇 개똥같은 것들을 야기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거기엔 여러분에게도 마찬가지의 그것 비슷한 것들이 있을겁니다. (몇몇 웃음)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이렇게 하게 될겁니다 -만일 내가 그것을 요약해본다면- 여러분은 그걸 압니다. 심지어 어떤 즉각적인 
효과들이 없이, 여러분이 그러한 다른사람들을 위한 잠재성들을 창조하고 있다는 것을 말입니다. 여러분은 의식에 잠재성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 거기에 바로 지금 정말로 별게 없는곳에 말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유산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을 뒤따라 오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뒤에 남겨두고 있는것들 말입니다. 뒤따르는 그들은 그들의 깨어남속으로의 그러한 힘겨운 시간들을 통과해나가게 될겁니다. 스스로들을 의심하는 그들, 그 절망과 극렬한 고통속에 있는 사람들에게 말입니다.
여러분은 잠재성을 남기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지금은 잘 보이지 않는것들입니다. 그게 진실로 그 이유, 내가 여러분이 머무르는 것의 이유라고 느끼는 것입니다.
 그것은 어쩌면 바로 일어나지는 않을것입니다. 이 잠재성, 여러분이 그들의 마스터리로 들어오고 있는 다른 인간들을 위해 추가하고 있는 이 잠재성들이 말입니다. 그들은 아마 그것을 바로 지금 이해하게 되지는 않을것입니다. 그것은 아마 그들에게 몇 생애들이 걸리게 될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그것을 놔두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그들을 위해 수정화crystalizing 시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영혼의 어두운 밤" 의 밤들중 하나의 위에서, 모든것을 잃은 듯 보이고, 희망이 사라진 때에, 그들이 그들의 끝중의 끝에 와 있을때, 그리고 무얼해야할지 모를 때에, 갑자기 거기에 빛나는 빛이 있게 될 겁니다. 그건 그들이 그것을 취하고, 받아들이고,그것을 허용하거나 혹은 그 밖의 것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그게 거기에 있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도 아시듯 그건 마치 그러한 빛을 갖고 있지 않은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순간들중 가장 어두운 것중의 어두운 것에 존재하는 것이 어떤것과 같은지. 그리고 그저 더욱 더 많은 어둠을 느끼는 것이 어떠한지. 그리고 여러분은 그게 얼마나 끔찍했었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서약의 일부는 -만일 우리가 정말로 여기서 선형적인 시간을 넘어서는것과 같은걸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이 가져왔던,미래에도 가진 그 서약의 일부는,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불어넣어지고 있는 바로 그것은 잠재성들을 남긴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빛, 그 희망, 그게 그들에게 천사의 음성으로 나타나든, 혹은 그들 마음속의 명확함으로 나타나든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들이 갑자기 그들자신의 아름다움을 보게 되든 그렇지 않든, 그것이 뭐던 간에 말입니다. 하지만 그 빛은 거기에 그들위해 있게 될 겁니다. 그게 왜인지의 이유입니다.그리고 그것은 아마 바로 일어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걸 우습게 말하자면, 여러분의 미래 자아는 그것에 아무런 어젠다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이 그 빛을 취하든 혹은 그렇지 않든 말입니다. - 어젠다 없음 - 하지만 최소 그것은 거기에 있습니다.


매우 많은 여러분들에게, 만일 여러분이 그런것들을 가져봤었었다면 -거기에 그것의 작은 단편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거의 보이지 않았죠- 하지만 여러분이 만일 여러분이 그것을 가져봤었다면 -그것을 빛이라고 부릅시다- 그 희망의 느낌이 여러분의 가장 어두움의 순간 가운데에 있었다면, 오, 얼마나 일어날 일들이 달라질 수도 있었을까요. 그게 여러분이 뒤에 남겨두고 있는 것들입니다. 그게 여러분이 머무르고 있는 이유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하기 너무나 어렵습니다. 그건 매우 하기 어려운 일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스스로의 깨달음을 갖게 되고 그리고 나서 3일후에 떠난다고 해도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육화의 상태로 머무를때에, 여러분이 "그리고"에 존재하는 것이 가능할때, 다소 회색, 무감각한 세계에 존재하기보다는 "그리고" 의 마스터로서 걸을때에, 여러분은 또한 여러분의 감각성 속에서 걷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색채, 여러분의 아이 엠 안에서 말입니다.


그것이 전체입니다 -진실로 만일 내가 이 모든것을 요약할 수 있다면 말입니다- 그게 이 전체 빛을 남기고 진실한true "그리고" 속에 존재하는것이 가능한 것의 개념입니다. 여러분은 인간일 것입니다. 여러분은 실수를 하게 될 것입니다. 그게 여러분이 여러분이 부르는대로 일것이라면 말입니다.(실수를 말함) 여러분은 낮은 천장때문에 머리에 혹이 생길겁니다. 여러분은 그런것을 하게 될 겁니다. 우리는 그런것을 극복하려 시도하지 않을겁니다. 여러분은 인간 조건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스토브에 요리를 집어넣었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것이고 그리고는 그게 불타오르고 그리고는 집이 온통 연기로 가득차고 경보알람이 터져나오게 될 겁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오! 난 내가 상승마스터라고 생각했는데"하게 될 겁니다. 그리고 바로 그 똑같은 순간에 여러분은 스스로를 향해 웃고 있는 상승마스터입니다. 그것이 바로 나의 독백의 코미디 파트입니다. (린다가 청중이 웃음에 따라 시끄럽게 웃는다)


린다: 어서요! (청중의 더 많은 반응을 이끌어내려 한다.)

아다무스: 오! (아다무스가 낄낄 웃고 청중이 더욱 웃고 약간의 박수가 나온다.)

린다: 지즈!

아다무스: 그래서 그 요즘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웃어보는 것이 어떻겠냐는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 “그리고”속에 있으니까요. 그건 끔찍하게 분명하지는 않습니다만It’s not terribly clear, 하지만 여러분은 어떻게 거기에 도달합니까? 여러분은 그저 합니다. “내가 여기에 있다.(존재한다.)I Am Here. 난 그 ‘그리고’속에 있어. 난 인간이야. 난 유한한 생명의 존재mortal지. 그리고 난 머리에 혹이 생길것이고 발가락을 찧게 될거야. 그리고 난 동시에 마스터이지.”

린다: (소리친다) 그거 너무나 멋지군요! 예! (팡파레 뮤직이 나온다) 그거 정말로 멋져요! 예! 예! (청중도 “우우!”하며 또 “웊!웊!웊!”하며 소리친다. 그리고 동시에 박수친다.)
 

Your Most Outrageous Deed
여러분의 가장 터무니없는 행동

아다무스: 좋습니다. 오케이. 이제 오늘의 손님입니다! 우리의 쇼를 위한 오늘의 손님은 바로 여러분입니다. 난 여러분을 위한 질문이 있어요. 그러니 린다가 여러분중의 자원자를 뽑게 될 것입니다. 여기의 손님의자로 올라오게 될, 그리고 모두의 앞에서 다음의 라이브TV 질문들에 대답할 지원자를 말이죠.


무엇이 여러분의 삶에서 해보았던 가장 터무니없는(outrageous-엄청난, 엉뚱한, 혹은 지나친, 격식에 어긋난)일이었습니까?


이제 여러분이 쇼의 이 부분에서 여기로 올라오기 전에, 난 여러분에게 상기시키고 싶습니다. 내가 여러분의 모든 생각을 읽을 수 있다는 사실을 말이죠.(몇몇 웃음). 그래서 난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엇이 그 가장 터무니 없는 일이었는지를 말이죠. 그리고 난 여러분에게 내가 지난 생애에 지구에서 했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이 무엇인지 말하게 될 겁니다.

린다: 오, 마이 갓! 이건 너무나 재미있을 것 같아요!! (팡파레 뮤직이 다시 터진다.) 내가 준비 됐나요?!

아다무스: 예, 예, 예!

린다: 후아!

아다무스: 오케이. 자원자입니다.

린다: 우와! 훌륭하네요Excellent.

아다무스: 무엇이 여러분 자신의 이번 삶에서 했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일까요?

데이빗, 올라오세요. 데이빗에게 큰 박수 부탁합니다. (환호와 팡파레 뮤직)
앉으세요 데이빗.

데이빗: 아,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커피 한잔 드시겠어요?

데이빗: 아뇨, 감사합니다. 난 지금 꽤나 만족합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군요.... 오, 멋진 부츠입니다.

데이빗: 오,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난 그것들이 정말 좋군요.

데이빗: 예, 당신이 알아챘듯이, 난 그걸 실제로 당신이 브렉켄릿지에서 가르쳤던 장대한magnificent 수업class 이후에 샀습니다.


<데이빗의 부츠에 대해 얘기중이 아다무스와 데이빗>

아다무스: 옙. 거기선 내가 밖으로 나가 스스로를 위해 뭔가를 사라고 말했었죠. 그리고 아시죠. 사람들은 많은 돈을 썼습니다. 많은 돈이죠. 난 그 부츠들이 얼마나 할지 모릅니다만 그것들은 한 천달러정도 되는 부츠로 보이는군요 (백여만원)

데이빗: 사실, 난 그걸 세일할 때 샀습니다. (아다무스가 역겹다는 반응을 하자 청중이 웃음이 터진다) 하지만 이것들은 아주 멋집니다.

아다무스: 예.

데이빗: 이것들은 아마 세일되지 않았던 것이었을 겁니다.

아다무스: 어쨌든 누가 세일이라는 것을 발명했죠?

데이빗: 난 훌륭한 행사들이 좋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멋진 부츠입니다. 하지만 무엇이 당신의 이번 삶에서 했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이었죠? (데이빗이 한숨쉰다.) 오! 예. 그리고 당신은 여기 친구들 가운데에 있습니다.

데이빗: 예.

아다무스: 당신은 말하고 싶은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빗: 1963년에 내가 대학 초급생일 때 유럽에 갔던 것입니다. 그리고 여름에 떠나서 8주정도를 거기서 보내며 주변을 여행했습니다.

아다무스: 그게 왜 터무니 없는 것이었죠?

데이빗: 음, 그것이 내겐 전적으로 그 상자안을 벗어나는 일이었기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예.

데이빗: 난 그때에 그걸 하기로 결정할만한 돈이 정말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난 어쨌든 그것을 했죠.

아다무스: 당신은 그것을 후회한적이 있습니까?

데이빗: 절대로 없습니다.

아다무스: 하지만 당신은 돈이 없었고 그리고 약간 이런 것을 느꼈어요."오, 아마 난 이런 짓을 하지 말았어야 했나봐“

데이빗: 맞습니다.

아다무스: 예, 좋아요. 좋습니다. 그리고 그때 이후로 거기로 돌아가거나 아니면 그것와 같은 터무니 없는 일을 한적이 있었나요? 

데이빗: 그게 최고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아다무스: 예.

데이빗: 그건 사실 내가 처음으로 파리에서 당신을 만났던 곳입니다. 당신이 알고 있듯이 말입니다.as you’re aware.

아다무스: 예.

데이빗: 예. 그리고 우리는 3일동안 숙취에 시달렸죠. 그래서 어쨌던 무엇도 그것보다 나을수는 없었습니다.

아다무스: 예, 나쁜 숙취. 하지만..

데이빗: 아닙니다. 그것은 꽤....(웃음)

아다무스: ... 그건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이 가장 최근에 한 것중에 터무니 없는 일입니까?

데이빗: 나를 위해 새로운 가구를 산 것입니다.

린다: 오, 지즈! 그게 터무니없다구요?!

데이빗: 그건 나를 위한거였습니다.(데이빗이 크게 웃고 갑자기 팡파레 뮤직이 터져나온다.)

린다: 맨, 우리는 선별들에 신경을 좀 써야겠군요!

아다무스: 왜 새로운 가구가 터무니 없나요?

데이빗: 당신도 알 듯, 난 그래왔었습니다, 있잖습니까, 돈을 절약하는 헛짓을 해왔었습니다.bullshit of saving money

아다무스: 예, 예.

데이빗: 그것은 그저, 예, 그건 그랬었습니다.

아다무스: 예, 예. 그것은 멋진 가구인가요?

데이빗: 예, 그건 사랑스럽습니다. 그건 아주 우아하죠gorgeous.

아다무스: 그것을 좋나요? 예. 당신은 돈을 너무 많이 썼나요?

데이빗: 아뇨, 난,... 당신도 알죠. (웃음)

아다무스: 하지마세요!

데이빗: 아뇨, 그건 사랑스러워요! 난 정확히 내가 갖길 원하는 것을 샀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걸 가구 차고에서 샀군요. 난 확신합니다.

데이빗: 아닙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아니죠.

데이빗: 하지만 난..

아다무스: 멋진 가구죠.

데이빗: 예.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난 이것을 요점으로 가져갈겁니다. 바라건대 말이죠. 조금 후에. 하지만, 감사합니다.

데이빗: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당신은 당신이 해왔던 터무니 없는 모험들에 어떤 죄책감이나 어떤 후회가 있나요?

데이빗: 지금 이 지점에서 그건 그것을 더욱 터무니 없게 하지 않은것일 겁니다. 아시죠. 언제나 터무니없게 말입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좋아요.

데이빗: 예, 제 뜻은, 정말로 나의 일들은, 있잖습니까, 그 박스가 좀 편안해졌다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예!

데이빗: 하지만 역시 끼이고 비좁아지기도 했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뭔가 터무니없는 것을 벌일 준비가 되었나요?

데이빗: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우 위! 오케이.

데이빗: 후 하!

아다무스: 아-! (몇몇 웃음) 좋습니다. 몇분 더요. 감사합니다, 데이빗.

데이빗: 매우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예. (몇몇 박수)

린다: 오케이. 저도 좀더 터무니 없게 하겠습니다.

(팡팡레 뮤직이 끼어들어온다.)

아다무스: 오케이.

린다: 어디 봅시다.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 정말로 터무니 없게!

아다무스: 린다가 자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린다: 정말로 터무니 없게!

앨리스: (웃으며) 오, 갓.

아다무스: 아! 이리로 올라오세요. 올라오세요. 예. 아다무스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다무스가 출연하며 또한

앨리스: 그리고 앨리스가 나오는.

아다무스: ... 동료로. 예. 앨리스. 당신이 여기와서 좋네요. 무엇이 해봤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입니까? 우리가 여기서 그걸 들을 수 있습니까?

린다: 당신은 할 수 있어요. 걸Girl.

아다무스: 그건 마치....

린다: 할수 있어요.

아다무스: 난 지금 그게 올라오는 것이 들립니다.

린다: 난 감히 당신을.

앨리스: 거기에 너무나 많은게 있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저 내게 주세요...

린다: 예, 난 알아요! (앨리스 클클 웃는다)

아다무스: ... 가장 터무니 없었던 일.

<앨리스와 아다무스>

앨리스: 음..... 난 내 차에서 섹스를 했었어요.

아다무스: 여러분 모두 이게 괜찮은 걸로 들리죠? 그건 마치....(누군가 웃음)

앨리스: 안녕하세요 세계여러분.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앨리스: 난 내 차에서 섹스를 했었어요. 디즈니 월드 주차장에서 말이죠.(더 큰 웃음, 아다무스는 인상적으로 보이지 않음) 그건 꽤나 멋졌습니다. 아뇨, 진짜로요.

아다무스: 난 가장 터무니 없는 것을 물었습니다.

앨리스: 그것은.....오!!

아다무스: 뭐죠?

앨리스: 하지만 거기엔 온통 사람들이 있었고.... (더 웃음들)

아다무스: 그게 다였나요?

앨리스: 그리고 그것은 뜨겁고 우린 우리 위에 담요를 뒤집어 썼어요. 그리고...

아다무스: 그게 뜨겁다면 왜 담요를 뒤집어 썼나요?

앨리스: 그래서 그들이 볼 수 없도록.

린다: 아무도 신경안써요!

앨리스: 오케이. 그래서 내가 그걸 했을 그때는....

아다무스: 여러분 중 얼마나 많은 분들이 사람들이 간통fornicating하는 것을 보아왔습니까, 그리고 여러분을 압니다...

앨리스: ... 담요가 없다면, 그건 어떻습니까? (그녀가 낄낄 웃는다.)

아다무스: 아시듯, 사람들은 그저 마치 이렇습니다. (어, 오, 예, 예.“ 오케이. 오케이. 좋습니다. 아뇨 그것은.- 좋습니다.

앨리스: 그건 나쁘지 않습니다.

아다무스: 아시죠, 사실 그것의 좋은점은 미키 마우스가 걸어와서 그 지점에서 심장마비로 쓰러지지 않았다는 것이죠. (그녀가 낄낄 웃는다.) 예.

앨리스: 아이들을 놀래키겠네!

아다무스: 당신이 그걸 할 때 나이가 어떻게 되었습니까?

앨리스: 오, 24나 25.

아다무스: 24. 오케이.

앨리스: 음 흠.

아다무스: 당신은 그것에 죄책감을 가졌었습니까?

앨리스: 아니오!

아다무스: 아니다.

앨리스: 그건 정말로 재미있었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걸 하지 않았으면하고 바란적이 있습니까?

앨리스: 아닙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앨리스: 더 많이 여러번 했으면 싶었죠.

아다무스: 더 많이 여러번! (그녀가 웃는다) 예, 예. 좋습니다.

앨리스: 온 세상에서 말이죠.

아다무스: 그러면 최근에 했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은 무엇인가요?

앨리스: 음....

린다: 오, 난 감히 당신을.

앨리스: 난 린다와 문제를 일으킬 겁니다!

아다무스: 노, 노. 린다는 신경쓰지 않을겁니다.

앨리스: 그것은 본에서였어요. (BON- 본 어드벤쳐 워크샵을 말함)

아다무스: 오, 우리의 이벤트들중 하나로군요.

린다: (한숨쉬며) 당신 정말 못됐군요!

앨리스: 그리고 ....

(팡파레 음악이 끼어 들어온다.)

아다무스: 그리고?

앨리스: .. 당신들 친구들이 방안에 없을 때, 그건 피자 파티의 밤이었습니다.

아다무스: 그건 재미있었군요.

앨리스: 그리고 당신은 여기 위에서 의자로 어떻게 했었는지 아시죠?

아다무스: 예, 예.

앨리스: 난 거기에 당신이 있었단 것을 압니다. 그래서 난 거짓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웃는다.) 니콜라이, 도와줘요! 우리는 약간 , 난 당신의 무릎 위에 앉았습니다.

아다무스: 예.

앨리스: 당신의 의자 위에요.

아다무스: 예.

앨리스: 그리고 당신과 함께 춤췄지요.

아다무스: 예, 예. 그리고...

린다: 당신은 무릎 춤을 제프와 함께 췄었군요. (몇몇 웃는다.) 그거 맘에 드네요.

앨리스: 짧은 버전이죠.

아다무스: 그게 얼마나 지속됐죠? 난 물어봐야만 하겠군요.

앨리스: 여러분동안요! (그녀가 낄낄 웃음)

아다무스: 난 물어봐야만 하겠군요. 내가 괜찮았나요? (웃음)

앨리스: 당신이 그저 거기에 앉아있었어요!

아다무스: 내 뜻은, 춤에서 말이에요! 춤!

앨리스: 당신은 그저 거기에 앉아있었습니다. 내가 그 모든걸 해야만 했었습...

아다무스: 그럼 그건 내가 아니었군요! (그녀가 낄낄웃는다) 그건 아마도 쿠투미나 혹은 토바야스 였을겁니다. 아마 토바야스입니다. (더 많은 웃음) “뭐? 뭐? 에, 섹스?! 섹스를 해봤던 기억이 거의 나지 않는군. 그건 마치, 오, 예. 됐고 그런것 대신에 술을 좀 갖다줘,” 그건 마치...

앨리스: 노, 노, 아니에요! 우리는 춤을 췄었습니다. 그저 춤만요.

아다무스: 춤. 난 압니다.

앨리스: 섹스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건 매우 센슈얼한 춤이었죠.

아다무스: 센슈얼하다. 예.

앨리스: 예.

아다무스: 오케이. 당신은 당신 삶에서 좀 더 터무니 없는 일들을 벌일 준비가 되었습니까?

앨리스: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오케이. 오, 난 이게 너무 좋아요!

앨리스: 오! 난 바라건대...

아다무스: 여러분은 모두 서약을 합니다....

앨리스: 위이이!

아다무스: ... 예수의 앞에서, 그리고 나와 모두의 앞에서 말입니다. (더욱 많은 웃음) 당신도 내가 뭔가를 이끌어 낼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앨리스: 절대적으로요.

아다무스: 당신도 그것을 알아야만 합니다. 오케이. 감사합니다.

앨리스: 음 흠!

아다무스: 나눠주심에 감사합니다. 몇분 더요. 딱 몇명만 더. (웃음)

린다: 겁쟁이!Chicken 어디 봅시다.


번역 :   Kharis

2편에 이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