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색깔
COLOR OF LOVE
11//15/2007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이 장소가 우리가 지난번에 있었을 때보다 달라졌습니다.  당신들이 그것을 바꾸었습니다.  당신들은 얼마 전보다 자신들이 많이 달라졌음을 곧 주목할 것입니다.  인간이 어려움을 가진 문제들 중 하나는 “우리가 함께 섞여야 하는가, 아니면 우리의 고유의 유산을 보존해야 하는가?”입니다.  인간들은 그들의 기원에 대해 자부심이 강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유산에 긍지를 가지며, 그 고유성을 잃지 않으려고 그것을 따로 간직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우주 에너지Universal Energy와 일치되고 있는 에너지의 섞임에 대해, 그리고 그것에 대항하는 분리에 대해 많이 얘기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것은 다른 모든 것의 일부가 될 수 있기 위해 당신의 고유성을 잃는 것이 최선이 됨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하나의 지각의 점으로부터 본 전형적인 인간적 해석입니다.


대 실험The Great Experiment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게 더욱 큰 진실을 보여주기 위해 이 점을 확대하고 싶습니다.  오늘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에 대한 그러한 질문들의 일부에 대답할 몇 가지 점에 대해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한데 섞일까요, 아니면 갈라질까요?  우주 에너지는 모든 것에 스며들어 있는 기초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모든 것을 한데 섞는 자연적 행동을 가집니다.  모든 것이 아름다운 공속에 한데 섞여있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우리는 그 공을 신God으로 부를 것이고, 그 공을 집Home으로 부를 것이며, 우리는 그것을 천상Heaven으로, 혹은 당신이 붙이고 싶은 아무 이름으로 부를 것입니다.  하나의 큰 실험이 일어났습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이 분리된 척 하는 것이었습니다.  실험은 무한한 무언가가 유한한 척 하면서 그 자신을 규정할 수 있는가를 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지금 하고 있는 장대한 게임Grand Game의 기원이었습니다.  어느 점에서 그 공은 확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래지 않아 공이 자연적으로 다른 공들을 형성하면서 갈라지기 시작했습니다.  숨바꼭질의 장대한 게임Grand Game of Hide and Seek은 지금 진행 중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빅뱅Big Bang으로 알고 있는 것의 사건이었습니다.


뻗어나간 것은 무엇이든 다시 한데 당기고 싶어 하는 자연적 반응을 가질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우주 에너지를 확장할 때 그것은 다시 한데 당기는 자연적 반응을 가집니다.  당신들의 진화의 이 단계에서, 모든 것들이 한데 되돌아오려는 경향을 가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유산을 잃어야만 함을 의미하지 않는데, 그것이 당신의 빛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당신 자신인 신의 그 부분 - 이 조각, 이 고유한 빛의 광선에 - 당신이 놓고 있는 당신의 에너지입니다.


무지개의 색깔들Colors of the Rainbow


당신이 집Home으로부터 온 하나의 빛의 존재이고, 그 빛의 존재가 프리즘에 의해 수천 개의 광선으로, 4개나 8개가 아닌, 수천의 다른 광선들로, 문자 그대로 수천 개의 다른 빛의 파동들로 나눠지고 있다고 상상해보세요.  무지개의 색깔들은 이것이 가진 효과를 보여줍니다.  많은 다른 조화된 빛의 파동들이 당신들이 무지개로 보는 아름다움을 형성하기 위해 한데 끌어 당겨집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은 그러한 빛의 파동들 중 하나입니다.  이제 그 무지개 속의 푸른 색깔이 다른 색깔들과 융합하려고 결정한다면 무엇이 일어날까요?  무지개는 그 특성을 잃을 것이고, 곧 무지개가 없어질 것입니다.  따라서 당신은 자신이 무지개의 일부라는 사실에 긍지를 갖겠습니까, 아니면 당신이 고유한 푸른 색깔이라는 사실에 긍지를 갖겠습니까?  아마도 당신의 대답은 둘 다 일 텐데, 무지개 안에서의 전망으로부터 당신은 전경을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각각의 색깔이 그 개체성에 긍지를 기지면서, 그 고유한 유산이 가장 생동적인 무지개를 만든다고 말합니다.  그것이 기억해야할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첫째 부분은 당신의 창조물을 존중하고, 당신이 누구이고 무엇인가를 존중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부분은 다른 것들과의 조화 속에서 당신의 빛의 그 아름다운 향기를 나누는 것입니다.  인간은 자주 여기서 어려움을 갖는데, 그들이 분리의 환영이 오직 하나의 선택만을 준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양쪽이 가능합니다.  당신의 고유한 색깔은 전체에 기여하는 당신의 선물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아름다운 그림 속에 있는 하나의 색깔입니다.  당신은 하나의 빛의 색깔이며, 그것은 당신의 육체적 몸 안에서 반사됩니다.  당신은 집으로부터 나온 색깔의 고유한 표현입니다.  집에 대한 당신의 마지막 기억이 흠 없는 하늘에 펼쳐진 가장 생동적인 무지개였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그 무지개를 다시 한번 보고 싶다는 끊임없는 욕구를 가지고 여기 왔으며,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져오기 위한 그 특성을 가지고 들어왔습니다.


왜 빛이 파리에서는 다를 까요Why is the Light Different in Paris?


잠시 화제를 바꿔서 이 다차원적인 질문의 또 다른 측면에 대해 말해봅시다.  당신은 여기 라스베이거스의 빛이 파리의 빛과 다른가를, 그것이 뉴욕시의 빛과 다른 가를, 그것이 오마하와 코펜하겐의 빛과 다른가를 주목해 본 적 있습니까?  예술가들과 사진가들은 본능적으로 빛의 다른 반사들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과학은 이 현상을 계량화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무슨 이유일까요?  그것은 당신의 가슴 에너지가 당신 주변의 모든 것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것이 당신의 일부가 됩니다.  당신의 가슴 에너지는 우주적 장으로부터 당신 주변에 모이는 모든 분자들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전화기를 들기 전에, 혹은 당신이 방 안으로 걸어 들어오기 전에, 당신 앞에 보편적 자기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서 당신을 앞섭니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행동으로 들어가기 전에 당신의 실현을 위해 에너지와 입자들을 정렬시키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거리를 걸어 내려와 코너의 조각상을 지나갈 때, 그 조각상은 당신이 지나갈 때 당신의 에너지로 충전됩니다.  모든 것들이 빛의 채집기이고, 당신이 하나의 물체에 빛을 비출 때마다, 그것은 그때 그 빛의 일부를 지닙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듯이, 물건들은 모두 그들에게 주어지는 에너지를 간직합니다.  당신들은 모두, 보석이나 조상으로부터 다른 값진 유품들을 가진 적이 있는데, 그것들은 그들이 오래 전에 죽었다 해도 그들의 에너지를 간직합니다.  이것은 그것들이 소유자의 사랑으로부터 그토록 강한 충전을 받았기 때문에 그들이 죽은 후에도 오래 동안 빛의 충전을 간직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이것을 설명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은 일단 당신의 빛이 어떤 물건에 비출 때, 그 물건이 당신의 빛의 약간을 운반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그 빛이 강화될 때 그것은 당신의 빛의 끊임없는 반사기가 될 것입니다.  만약 강화되지 않는다면, 그 충전은 결국 사라질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고유함과 관계가 있으며 -- 어떤 두 개의 빛도 같은 파동이 아닙니다.  각 사람은 빛의 다른 파동을 지닙니다.  이것이 당신의 고유한 아름다움입니다.


또 다른 당신Another You


우리가 말했듯이, 모든 에너지는 사랑의 기초 에너지로부터 옵니다.  사랑은 어머니 에너지mother energy로 그로부터 모든 다른 에너지 형태들이 창조됩니다.  당신들은 보통 전기나 중력을 하나의 사랑의 형태로 생각하지 않는데, 따라서 우리가 지금 그 아이디어를 소개하겠습니다.  빛은 하나의 고유한 에너지 형태입니다.  에너지는 결코 죽지 않으며, 그것은 결코 끝나지도 않고 시작하지도 않으며, 그것은 무한합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에너지 형태로부터 다른 것으로 변형될 뿐이며, 당신이 어떤 이유로 가슴 속에 사랑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그 사랑의 입자들로 주변의 분자들에 영향을 줍니다.  당신은 화학적이고, 전기적이고, 자기적인 존재이며, 당신 자신의 자기장이 당신이 걸어 들어가기 바로 전의 당신의 현실을 만듭니다.  관계 속에서조차, 두 사람은 다른 사람의 물질적 측면을 받아들입니다.  당신은 오래 동안 함께 지낸 사람들이 서로를 닮기 시작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하나의 관계는 당신이 그들을 보는 방식을 좋아할 때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들이 서로를 반사하는 방식이며, 만약 당신이 그들 속에서 당신 자신을 보는 그 이미지를 좋아하게 될 때, 그때 당신은 친구를 가집니다.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서 당신 자신의 이미지를 보는 방식을 사랑한다면, 그때 당신들은 사랑의 관계를 가집니다.


당신들이 그 개념을 가진 지금, 우리는 매일, 매 순간, 당신들 각자에게 가장 가까운 존재에 대한 당신의 영향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지구는 당신의 파동을 포착합니다.  지구 자신이 당신의 사랑의 반사기가 됩니다.  그녀는 당신의 입자들을 받아들이고, 그 특정 지역에서 일상을 사는 자들에게 느껴진 고유한 에너지의 결과로 태양빛을 다르게 반사합니다.  그것이 파리에서의 빛이 멕시코시티에서의 빛과 다른 이유입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가슴의 집단적 반영이며, 우리가 빛을 물들이는 색깔로 부르는 것입니다.  그것이 지구로 되 반사되고 있는 이 빛의 색깔입니다.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보통의 감정적 에너지는 지구를 변경시키고, 그것은 빛이 다르게 반사하도록 만듭니다.  긍정적 에너지는 빛을 반사하고, 부정적 에너지는 빛을 흡수합니다.  따라서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가슴에 사랑을 가지고 있는 곳으로 갈 때, 그때 빛이 반사됩니다.  반대로 만약 당신이 끔찍한 범죄나 큰 부정적 사건이 있는 장소로 여행 간다면, 그것은 빛을 흡수합니다.  이것이 당신들이 이들 장소들이 검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당신이 새로운 도시로 여행갈 때마다, 당신이 머문 속에서 멈추고, 주변을 돌아보면서, 당신이 여행하는 각각 다른 장소에서 빛의 반사를 즐기세요.  그것은 다른 가슴들을 통해 반사된 같은 빛일 따름입니다.  당신들이 자신의 고유성을 잃지 않으면서 함께 섞이는 것이 완전히 가능합니다.


여행을 즐기세요Enjoy the Ride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 앞에 그처럼 놀라운 여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예상치 못한 어떤 것을 창조했습니다.  당신들은 육체적 형태 속에 있으면서 영의 완전한 힘을 나르는 가능성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이 게임Game의 시작 때에는 결코 꿈꾸지 못했던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들이 집Home에 있을 때 항상 창조의 완전한 힘을 지닙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죽은 다음, 즉시 당신의 모든 힘을 되찾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이 힘을 가진 채 인간 조건 속에서 걷는 것은 결코 전에 보지 못했던 신의 표현입니다.  이것은 진실로 신의 진화입니다.  이 진화적 단계는 인류의 진화를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멀리 던질 것이고, 마침내는 운동 속의 모든 각각의 게임을 위한 톤tone을 수립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의 창조 능력들powers을 지니는 것은 게임의 시작 때에 자신을 신뢰하지 않았던 그 무엇인데, 당신들이 자신의 생각의 마스터가 아니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이 모든 창조적 능력들을 가지면서, 당신이 믿고 생각했던 것에 대해 통제를 하지 못한다면 무서운 결과가 있을 수 있다고 이해했습니다.  그것이 오늘날 변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뀌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생물 거품의 당신 존재 안에서 당신 영의 완전한 창조적 에너지를 지닐 수 있습니다.  이것이 당신들의 발이 땅에 닿기 바로 전에 당신들의 발밑에 길을 창조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앞에 날들은 기쁨과 열정으로 가득 채워질 수 있는데, 당신들이 이들 능력들powers을 지니고 사용하기 위한 도전을 받아들일 때 말입니다.  인류의 진화적 길은 즐거운 여행으로 바뀌려고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대답보다 더 많은 질문을 당신들의 마음속에 만들었음을 알고 있으며,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하는 일인데, 우리가 당신들이 찾는 대답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일은 당신들에게 대답을 주기보다 당신들의 질문을 기억하는 것을 돕는 것입니다.  그것이 힘을 찾은 인간들과 우리가 일하는 방식이며, 당신들과 통신하는 방식입니다.  당신들은 자신들 앞에 전에 결코 거기 없었던 능력들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당신들이 개인적인 힘 찾기로 다음 단계를 택하라고 고무하고 싶습니다.  이 진화적 도약이 당신들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그 도약과 함께 새로운 책임감이 오는데, 능력power을 갖기 위해서는 그것이 책임감으로 균형이 잡혀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 자신의 행복을 위해 책임감을 잡는 것으로 시작하세요, 그것이 당신이 가장 효과적으로 빛에 색을 줄 수 있는 때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불과 몇 달 안에 의식에서 거대한 걸음들을 취했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우리는 인간들이 되는 것이 쉽지 않음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런 양식으로 게임Game을 설계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어려움들을 만날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당신들은 이원성의 장 안에서 게임을 할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일들을 위와 아래, 옳고 그른 것, 사랑과 두려움으로 보았기 때문이고, 이제 당신들은 선과 악이 높은 자아의 새로운 연결로 말미암아 균형을 잡는 삼원성의 장으로 들어가고 있으며, 일들이 새로운 모습을 띠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새로운 일들을 보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불과 얼만 전까지만 해도 갖지 못했던 새로운 능력들을 갖고 있습니다.  꿈으로부터 깨어나세요.  지금은 이 아름다운 생물 거품 안에 당신이 있는 바로 그곳에서 당신의 힘을 잡고, 당신의 빛의 가장 아름다운 색깔이 될 때입니다.


우리가 세 가지 간단한 생각할 거리를 남기고 가는 것은 가장 큰 영예와 함께 입니다.  최대한의 존중으로 서로를 대하세요, 당신이 다른 사람의 눈을 들여다 볼 때 당신은 신의 눈 속을 들여다보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회가 생길 때마다 서로를 보살피세요.  그것이 하나의 아름다운 게임임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함께 경기를 잘 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