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 과정에서 당신의 역할 - 10/2007

YOUR ROLE IN THE ASCENSION PROCESS
From Archangel Michael
10/2007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만약 당신이 매일의 뉴스를 보거나 읽는다면, 당신은 지구의 청소가 놀라운 속도로 가속되고 있음을 확실히 알아야만 합니다.  아니, 신God이 인류를 벌하는 것이 아니며, 누군가 고통을 겪는 것은 정녕 ‘신의 의지God's will’가 아닙니다.  많은 시대들을 거쳐 오면서, 인간 존재들human Beings로서 당신들은 일어난 모든 비극들과 무질서에 ‘신God’을 희생양으로 만들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은 자신의 행동에 대한 개인적 책임감을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의 3/4차원인 세계는 물질적이고 심리적인 구조로 되어 있으며, 잘못 생각하지 말아야 할 점은 당신의 진실로서 당신이 만들고 받아들인 감정적 구조들이 당신이 세운 물질적 구조들처럼 제한적이라는 점입니다.

더 높은 영역들에서의 의식/창조/실현은 유동적이고 순응적이고, 각각의 더 높은 차원적 수준에서 재규정되고 재구축되는데, 그 현실의 파동적 패턴들과 양립하기 위해서입니다.  이것이 지구상에서, 이 시간에 지구 계에 있는 모든 인간 개개인의 내부와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과정입니다.  사람이 변화에 더 완고하고, 두려워하고, 저항할수록, 전환 과정이 그를 위해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은 자신의 새로운 ‘존재 상태State of Being’와 더 이상 양립하지 않는 그러한 일들을, 당신의 관계들과 물질적 일들을 포함해서, 당신의 생활에서 기꺼이 버려야만 합니다.  당신은 상승의 길에서 당신이 신속하게 앞으로, 위로 움직일 때, 당신이 남기고 떠나는 것이 무엇이든, 당신의 미래의 존재에 훨씬 더 의미 있고 중요한, 더 순수한 수준의 사람들과 일들로 대체될 것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이 우주적 체험에서, 당신들YOU은 중요한 자들입니다.  당신들YOU은 중요한 기도하는 자들입니다.  우주적 마음Cosmic Mind이 신 의식God Conscious의 “신성한 불꽃들Divine Sparks”인 당신들이 단지 얼마나 멀리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의 당신의 의식적 연결을 완전히 잃지 않은 채 밀도 속으로 압축될 수 있는지를 관찰하고 기록할 수 있도록, 당신의 쌍둥이 불꽃으로부터 갈라져, 자아의 많은 다양한 측면들로 자신을 단편화하고 분리하며, 한계로 신장되고 굴절될 것에 합의했던 것은 당신들YOU, 별 씨들Star Seed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것을 잘못 생각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근원SOURCE으로의 당신의 연결을 결코 잃어버릴 수 없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밀도의 그물 속에 너무나 얽히고 설켰기 때문에, 대부분의 당신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어디서 왔는지, 당신이 정말로 얼마나 강력하고 웅장한지를 잊어버렸습니다.

천사 영역의 우리들, 다른 빛의 존재들Light Beings의 방대한 집단은 당신들이 장대한 미지 속으로 여행을 떠났을 때, 당신들, 빛의 군단들Legions of Light을 “인도하고, 보호하고, 양육하고, 영감을 주는” 일을 임명받았습니다.  당신들이 용감하게 그림자와 어둠의 골짜기들을 가로질러 나갔을 때. 당신들과 함께 이 여행을 만들고, 당신들이 승리하며 각성된 빛으로 돌아와서 당신의 의식적 자각을 회복하는 것을 보는 것은 우리의 큰 영예와 특권이었습니다.

당신들이 간청과 기도, 그리고 의도들을 통해 당신의 최고의 선과 모든 이들을 위한 최대의 선을 묻고, 당신의 의지를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의 의지와 일치시킬 때, 천사 영역의 우리들은 우리가 원래 당신들 각자와 가지고 있던 친밀한 관계를 재수립할 수 있었습니다.  이 영Spirit의 재결합은 지난 해들 동안 우리의 가르침을 따라오고, 이원성과 양극성의 수용된 스펙트럼 안에서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기 위해 당신 자신을 치유하려고 노력했던, 그러한 당신들과 특히 강력해졌습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거대한 변화의 시간이고, 따라서 당신들은 많은 도전을 가질 수 있으며, 그러나 당신들은 또한 많은 기회들을 제시 받고 있습니다.  당신이 영적 영역의 더 높은 파동들을 이용할 때 당신의 잠재의식적 마음이 의식적이 될 때, 당신은 과거의 모든 왜곡들과 제한된 생각들을 버리게 됩니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은 당신의 거룩한 마음Sacred Mind을 통해 당신의 더 높은 의식의 더욱 방대한 지혜를 받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직관과 내적 인도를 신뢰해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에게 오는 생각이 영감과 사랑으로 가득 차있고 확장된 앎을 제공한다면, 그때 당신은 당신의 상위자아Higher Self의, 당신의 천사 가이드들의, 당신의 마스터 교사들의 지혜를 사용하고 있음을 압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속삭이고, 결코 잘못 이끌지 않으며, 그들의 목소리는 당신이 상위자아와 의식의 더 높은 영역의 존재들과 텔레파시 교신능력을 완전하게 만들 때 더욱 강해질 것입니다.

이점을 아세요, 당신이 변화를 만들고 있음을.  당신들, 빛의 군단들Legions of Light은 매일, 매 순간, 숫자와 힘에서 커지고 있으며, 당신들의 사랑/빛이 지금 지구의 가장 어두운 구석들에 도달하고 침투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Sacred Heart Center로부터 방사하는 조건 없는 사랑(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로 구성된 거룩한 사랑Sacred Love)이 아직 3/4차원적 두려움과, 제한과 분리의 환상에 빠져있는 많은 자들의 굳어진 가슴의 껍질로 침투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당신의 고립감과 분리감을, 그리고 당신의 “나I, 나의my, 내게me”라는 사고방식을 버리고 제거할 때입니다.  최소한, 의식적인 가슴의 수준에서, 지금은 인종, 종교, 문화, 나라의 경계들을, 또한 당신들의 태양계, 은하계, 우주의 다차원들로부터 분리된 정신 상태를 버릴 때입니다.  당신들은 우주의 시민들, 은하의 영적인 인간 존재들이 되고 있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이 ‘빛의 지참자Bearers of Light’로서 더욱 유능해질 때, 당신의 영향력/빛이 동심원적 원들을 만들면서 당신으로부터 점점 더 멀리 투사될 것이고, 따라서 당신들의 영향력이 기하급수적으로 커질 것입니다.

당신이 ‘의식의 순수한 상태refined state of consciousness’로 진화할 때, 3/4 차원적 현실의 많은 낡은 규칙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더 이상 당신들은 환영과 분리의 껍질 속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행하는 것이 힘과 추진력을 얻으며, 당신은 참으로 당신 주변의 모든 것과 모든 자들에게 영향을 주는, 선을 위한 역동적인 힘이 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얼마나 당신이 큰 영향력을 미칠지, 얼마나 많은 경이로운 선물들이 완전한 의식으로 가는 당신의 여정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지를 알지 못합니다.

시대들을 통해 오면서, 당신은 특정 생의 체험을 위해 당신이 선택한 성격에 맞는 특성들과 재능들을 가지고 많은 역할을 해왔고, 대단히 다양한 형태들을 취했습니다.  당신들이 많은 영겁들 전에 개체화된 의식으로 왔을 때, 당신들은 당신의 창조자-의식Creator Consciousness의 방대한 부분을 간직했으며, 그러나 근원SOURCE으로부터 분리되고 떨어진 하나의 공동창조자가 되는 기념비적 과업이 당신들에게는 아주 새로웠는데, 당신들이 또한 그 당시 ‘완전히 순수한 자들holy innocent ones’이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기술들을 완전히 만들기 위해 수십 억 년을 가졌고, 비록 당신들이 별 씨들Star Seeds로서 무수히 자신을 굴절시키고 감소시켰지만, 당신들은 여전히 당신의 영혼Soul, 거룩한 가슴Sacred Heart과 거룩한 마음Sacred Mind 안에 저장된 과거의 모든 체험들로부터 온 거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지금, 많은 과거 시대들을 통해 당신이 축적해온 모든 지혜와 기술들을 사용하는 과정 속에 있으며, 다시 한번 당신의 “영적 능력들gifts of Spirit”을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것이 ‘망각의 베일veil of forgetfulness’이 용해되고 있는 이유인데, 따라서 당신이 균형과 조화로 돌아갈 때 당신은 육체의 세포 조직과 당신의 더 방대한 ‘존재Being’ 속에 저장된 ‘우주의 지혜wisdom of the cosmos’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어린 영혼들young souls,’ 보다 최근의 우주적, 은하적 과거에서 ‘개체화된 의식individualized consciousness’을 획득한 자들은 가속된 상승의 이 시기 동안 지구상에 육화하는 것이 더 이상 허용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금은 진행 중인 변형과 전례 없는 진화 과정을 돕기 위해 지구에 거주하는 ‘우주의 현명하고 노련한 영혼들wise, old souls of the universe’을 위한 시간입니다. ‘완전히 순수한 자들holy innocent ones’과 최근 개체화된 의식으로 들어온 어린 영혼들은 양극성과 이원성의 스펙트럼이 너무 광범위하게 허용되지 않을, 많은 새롭고 경이로운 별 시스템과 행성들에서 태어나고 있으며, 따라서 그들의 공동창조의 교훈들은 이 많은 과거 시대들 동안 지구상에서 당신들이 겪어왔던 것처럼 고통스럽거나 무질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가족, 이웃, 도시, 주/지방, 나라가 균형과 조화로 돌아가는 것을 돕고, 지구가 그 원시적 아름다움으로 돌아가는 과정의 가속을 돕는 것을 바랍니까?  당신은 더 높은 차원들에 있는 빛의 천계 도시들Celestial Cities of Light에 간직된 빛의 순수한 주파수들을 지구에 정박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까?  우리는 결정 그리드Crystalline Grid가 어떻게 지금 완전히 지구를 덮고 있는가를 설명했으며, 그러나 그것은 아직 확고히 정박되지 않았습니다.  이 높은 주파수 에너지들을 정박할 이들은 이 순수한 빛의 변압기와 전송기들인 당신들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들은 지구상에 물질적 형태로 새로운 거룩한 장소들과 출현하는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을 창조할 것입니다.



이 다가오는 매우 중요한 해들은 “이어주는 해들Bridging Years”로 부를 수 있으며, 따라서 당신들은 의식의 많은 수준들을 연결하게 될 것이고, 당신들은 빛의 도시들Cities of Light로 가는 다리들(혹은 포탈들)을 지을 것이며, 그것들을 지구상에 확고히 정박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과 지구상의 당신의 영혼 가족들 사이에 새로운 앎의 다리를 짓게 될 것이고, 당신의 소중한 쌍둥이 불꽃Twin Flame(당신의 거룩한 가슴의 앞뒤 포탈들이 열릴 때)을 포함해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많은 측면들과 연결을 재수립하고 강화시킬 것이며, 당신 자신과 모든 다른 이들에 대한 용서의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점점 더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사랑을 방사하고 에테르 속으로 균형과 조화의 에너지들을 보낼 때, 그것은 무지개다리Rainbow Bridge로 부르는 것을 열고 만들 것입니다.  이 생명의 강River of Life은 빛의 경로이며, 이 우주의 12 주요 광선들의 에너지를 방사하는데, 그것은 창조자Creator의 덕성들, 성질들, 특성들로 주입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빛의 아치Arc of Light이며, 당신과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 그리고 우리 사이의 계약입니다.

우리가 전에 많이 강조했듯이, 우리는 예언을 하지 않는데, 인류의 자유의지가 어느 순간의 가능한 미래에 보탬을 주거나 뺄 수 있으며, 따라서 그것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거듭거듭 다시 강조했듯이, “당신은 당신이 관심을 주는 것은 무엇이든 그것에 에너지를 주고 강화시킵니다.”  그것이 당신이 잘못된 것 대신, 당신 주변의 자들의 긍정적인 특성과 당신들 세계의 올바른 것에 집중하는 것이 그토록 중요한 이유이며, 따라서 당신 주변과 내부에 부정적인 파동의 패턴들을 약화시키고 용해시키는 동안 긍정적 측면들을 강화시킵니다.  당신의 주변에 있는 그림자들이나 불공평에 집중하지 마세요.  더 높은 견지에서 사물을 보기 시작하고, ‘작은 이야기small story’의 드라마 속에 사로잡히는 대신, ‘큰 그림big picture’을 찾으세요.  이것은 존재의 모든 수준에 적용되며, 당신이 '중심에 머물면서centered' 긍정적이고 균형 잡힌 주파수 패턴들을 방사할 때, 그것이 당신 생활의 모든 측면으로, 또한 당신 주변에 있는 자들에게, 궁극적으로는 ‘전체 집단collective whole’에 영향을 미칩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당신의 인생과 당신의 즉각적 환경,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세계를 변형시키는 도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의 이상vision에 대담해지세요.  당신의 생활과 당신 주변의 사람들 속에 있는 긍정적인 측면들에 집중하세요.  그럼으로써 당신이 만나는 모든 개개인 안에 있는 - 강하든 약하든 - 사랑/빛을 강화시키세요.

당신이 자신의 의지를 창조자의 의지Creator's Will와 일체화시킬 때, 당신은 엘로힘Elohim의 지시 아래 있는 형태의 건축자들Builders of Form의 서열 가운데 놓일 것인데, 창조Creation의 모든 수준들과 측면들이 이 시간에 지구상에서 통합되고, 확장되고, 예증될 것이라고 명령되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청사진과 신성한Divine 계획이 행성 지구를 위해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의 마음으로부터 모든 것을 포용하는 장대한 사고형태로 가져와졌습니다.  지금 급속히 전개되고 있는 새로운 시대New Age를 위한 이 계획, 그리고 신성한 어머니Divine Mother의 우주적 자궁Cosmic Womb 속에 형성되고 있는 새로운 황금 은하계Golden Galaxy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이 이들 경이로운 새로운 창조물들이 가능한 한 빨리 실현되고 현실화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최대한의 창조자 빛Creator Light으로 “이식되고Seeded” 있습니다.  새로운 우주적 청사진의 많은 다양한 부분들이 높은 차원들에 두루 걸쳐 있는 많은 빛의 대 피라미드들 안에 놓여 있으며, 단지 인류가 실현되지 않은 잠재성의 이 발전소들을 사용하고, 물질적 세계에서 창조되기를 기다리는 멋진 새로운 비전을 가져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이 무엇이 이번 생애에서 당신의 임무인가를 알기 위해 찾고 있으며, 우리는 말하는데, 당신 영혼의 최대 욕망은 당신의 신성한 자아Divine Self의 많은 측면들을 재청구하고, 당신이 처음으로 물질계에 현신했을 때 당신의 모습이었던 공동창조의 훌륭한 마스터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말입니다.  하나의 빛의 지참자Bearer of Light로서 당신은 지구상에서 우리의 대표자들이 되기로 약속했고, 당신들은 당신의 지구의 계약을 달성하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내부에 가지고 있습니다.  의심이 일어날 때는 기억하세요, 과거의 당신 체험의 모든 것이, 그것이 성공적이든 혹은 외관상 실패이든, 당신이 축적해온 체험의 부를 주었음을.  사랑하는 이들이여, 모든 이들이 볼 수 있도록 당신의 빛을 비추세요.  그리고 우리를 부르세요, 우리는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내가 언제나 당신과 함께 있음을 아세요, 당신들은 지극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http://www.ageoflight.net/1-2.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