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 도약 축제 채널 2 - '쿠투미 랄 싱' (두 째날)

2007년 9월 18일 - 뉴 멕시코, 타오스

번역 : 대로별

나마스떼! (청중들 “나마스떼”로 응답)

나마스떼! (청중들 다시 “나마스떼”)

그리고 양자 도약의 날입니다, 나마스떼! (청중들 더욱 큰 소리로 “나마스떼!”)

여기 이러한 양자 도약 축제에 함께 하게 되어서 저, 쿠투미는 얼마나 기쁜지 모른답니다. 이 순간 나는 많은 농담도, 유머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이곳에 도착하신 이래로 세팅해놓은 에너지가 - 전 세계로부터의 샴브라의 모습이 담긴 이 영상들을 보면서 바로 지금 우리 모두가 경험한 에너지가 -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것은 가벼움입니다. 그것은 유머입니다. 그것은 삶의 깊이입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와 새로운 에너지의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여러분들은 전 인류를 위한 하나의 본보기가 되어 스크린 위에 보여 지고 있던 거예요.

New Energy Potentials 새 에너지의 잠재성들

여러분을 향한 나의 프리젠테이션을 오늘은 조금만 바꿔보고 싶군요. 우리는 그처럼이나 특별하고 귀중한 순간을 함께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여러분이 이 방 안에 창조해놓으신 에너지를 느껴보세요. 그것은 감미롭고, 가득하며, 새롭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인 모두에 대한, 그리고 여러분의 가능한 모든 모습들에 대한 모든 잠재성 potentia(많은 잠재성들)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치유의 잠재성들이고, 기쁨에 대한 잠재성들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열정의 잠재성들입니다 - 그것은 여러분을 이 삶 속으로 현존케 합니다, 여러분으로 하여금 스스로 전부이며 완전함을 느끼게 해주지요. 그것이 바로 지금 이 순간 속에서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로 하여금 바로 지금 여기의 이러한 새 에너지의 잠재성들을 느껴보면서 여러분과 함께 작업하게 되는 그 첫 번째 존재가 되도록 해주십시오. 이제 여러분은 그것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다만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여러분 자신을 이러한 새 에너지 잠재성들의 위대함 속으로 확장해갈 수 있도록 해주겠다고 선택하시면 되는 거예요.

깊이 숨 쉬십시오. 잠시 눈을 감아보세요. 여러분의 상상이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 있는 이러한 모든 잠재성들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허용해주세요. 그것이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그것을 알지 못할지도 몰라요. 아마도 여러분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난 상상이 안되는 걸. 그것을 영상으로 그려볼 수가 없어.” 하지만 그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이지요.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해내셨습니다. 지금 그 안으로 확장해갈 수 있도록 여러분 자신을 허용해보세요. 여러분이 지녀왔을지도 모를 어떠한 장벽들도 뛰어넘을 수 있도록 활짝 열어젖히십시오. 활짝 열어서 어떠한 제한들도, 속박들도 넘어설 수 있도록 해주세요, 그리고 그 모든 잠재성들을 그냥 느껴보도록 스스로를 내버려 두십시오. 그것들을 정의 내리려 하지 마세요. 그것들을 사로잡으려 하지도 마세요. 그것들을 컨트롤하려들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기 때문이지요.

단지 그것들을 잠시 동안 느껴보십시오. 꿈들을. 모든 잠재성들로 활짝 열려있는 당신을. 그 열정을. 이제 것을 초월해 솟아오르고 있는 당신의 모습을 말이에요. 그것은 마치 지난 며칠 동안 일부 여러분께서 거대한 기구가 달린 그러한 재미있는 바구니 안으로 뛰어들어서는 하늘 저 높이로 솟아오르던 것과 바로 같습니다. 그런 걸 하는 데에 있어서 여러분은 나를 따라잡을 수가 없을 걸요! ^.~ (청중 웃음)

지금 여러분 자신을 그러한 모든 잠재성들 속으로 솟아오르도록 내버려둔 채 상상의 여행을 떠나세요. 그러한 잠재성들 안에 무엇이 있는지를 느껴보세요, 그리고 이러한 모든 잠재성들이 당신의 것이란 것을 이해하십시오. 그건 다른 인간에 의해서 창조된 것이 아닙니다. 그건 어떠한 천사적 존재들에 의해 창조된 것도 아니지요. 그건 저 멀리 동떨어진 알 수 없는 신에 의해 창조된 것이 아닙니다, 하지만 바로 당신에 의해 창조된 것들이에요.

잠시 느껴보는 순간을 갖으시고 그리고 나서 그것을 바로 지금 당신의 현실 속으로 숨 쉬어 들여오세요. 아시겠지만 여러분은 그걸 정의내릴 필요조차 없습니다. 이미 우리가 이에 대해 말했었지요. - no definition. 정의하며 말로 따라가지 않기! 이러한 새 에너지 안에서 잠재성들은 여러분이 마음으로 상상할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위대합니다. 이윽고 때가 오면 여러분의 마음은 지금 무엇이 도래하고 있는지를 이해하게 될 것이에요. 여러분의 마음은 확장되어 새 에너지의 새로운 잠재성들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지금, 그건 여러분이 스스로를 위해 창조해낸 이러한 것들을 받아들이는 것에 대한 것이지요, 그것들은 아주 새 에너지이고, 이제 것 당신이 머물러 있어온 것들을 매우 뛰어넘어서는 것들입니다.

오늘 여기에 우리가 있는 시간 동안, 그리고 다음 며칠 동안에도, 이 새 에너지 잠재성들의 연못 안에 우리 있기로 해요. 그리고 물론이죠, 난 지금 여러분 모두 한 분 한 분마다를 말하고 있는 겁니다. - 여러분이 지금 여기에 앉아계시든, 인터넷을 통해서 듣고 계시든, 또는 나중에 이것을 듣게 되든, 그것은 상관이 없어요. - 그래요, 이것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문을 열어주세요. 여러분 자신을 활짝 열어젖혀주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을 위한 것입니다.

The Quantum Leap Express 양자도약 특급

낡은 에너지 열차가 지난 밤, 여기 타오스의 역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리고 그 안에 탑승하고 있던 아주 많은 여러분들의 가슴엔 삶으로 채워져 있었습니다, 눈에는 생기로 가득했었지요, 여러분은 그로써 지난 여행이 종결되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또 약간의 불안감도 있었어요, “새로운 여행 속엔 무엇이 있을까? 여기서 우리는 이제 어디로 가는 걸까?” 그래요, 이곳 기착지에 잠시 머무른 양자도약 특급이 아침 2시 22분 역을 다시 출발할 때 이곳 타오tm의 시내에는 천둥 속에 정전이 있었답니다, 보세요, 샴브라여! 여러분이 창조해낸 것을 말이죠. 그만큼 그 때 에너지가 대단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창조해내었던가를 보십시오.

그리고 우리는 지금 새로운 장소로 날아오르고 있습니다, 그건 어떤 다른 은하들 안에서가 아닙니다, 다른 어떤 먼 차원들 속으로가 아니지요, “새로운 장소들이란 이 순간 속에서 바로 지금,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토바야스가 말한 바처럼, 이 양자도약 특급열차는 정의되어지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생겼는지 몰라요. 우린 그것이 어떻게 행동을 취할지 알 수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답니다, 하지만 그게 무슨 상관일까요? 우리가 여기에 있는데! 우리가 함께 있는데!

한 개인이 낡은 에너지 공간을 초월해 새 에너지 표현의 일부가 되어갈 때, 그것은 신뢰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러한 새 에너지 안에서 여기 이 순간 속에 있을 만큼 자신을 신뢰하도록 놓아두어주는 것에 대한 것이지요. 새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와 다릅니다. 우리가 최근에 얘기했었던 낡은 에너지의 악마들이란 존재하지 않습니다. 낡은 에너지의 이원성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여러분 주위의 사람들 안에는 그것이 있을지 모르지만, 하지만 여러분 안에 그것이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신뢰에 대한 것입니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이 그토록 강변했던 것처럼 말이지요. 그것은 우리가 바로 지금 함께, 그리고 개인적으로 새 에너지 안으로 솟아오르고 있다는 사실을 신뢰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누군가가 말한다면, “새 에너지란 무엇이죠?” 그것을 묘사하기란 힘듭니다. 그것은 낡은 에너지와 어떤 점도 닮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측정될 수 없어요. 그것은 어떤 하나로 정량되어지지 못합니다. 분명 그것을 인간의 말들로 표현한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래서 결국 그것은 ‘신뢰’로 귀착되지요!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이 새 에너지 안에 있게 해줄 만큼 자신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은 자신이 이미 그 해답들을 창조해놓았다는 것을 신뢰할 수 있습니까? 그리고 그 해답들은 많습니다, 단지 하나만이 아니지요. 하나의 장이 있습니다, 해답들의 모든 잠재성이 바깥 거기에 있지요. There is a field, a whole potential of answers out there. 그리고 그 해답들이 아주 쉽게 당신에게로 올 것입니다. 우리는 바로 지금 그러한 잠재성들의 전체 장 안에 있는 거예요. 모든 다양한 해답들이 있는 그러한 전체 장 안에 말이지요.

New Energy Answers 새 에너지의 질문들

이제 여기서 당신의 새 에너지 잠재성들에 대한 질문을 해보세요. 당신이 마음 위에서 품은 어떠한 질문도 괜찮습니다. 질문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그 질문이 잠재성들 속으로 나가도록 놓아두십시오, 그리고는 들으세요. 꼭 귀로 들을 필요는 없겠죠, 바로 당신의 가슴으로 들어보십시오. 당신의 전 존재로 들어보도록 하세요. Listen with all of your being.

지금 즉시 스스로를 향해서 어떤 질문을 해보세요. 최근 당신이 마음 위에서 품어왔던 어떤 것 말이죠, 당신을 괴롭혀와 온 어떤 것. 자 해보세요. 깊은 숨을 쉬십시오. 그러한 질문을 해보십시오.

(잠시 멈춤)

아시다시피, 돌아오는 반응이 이전에 당신이 낡은 에너지 속에서 경험하곤 했던 것과는 좀 다르지요. 낡은 에너지 안에서 질문이란 그 자체로서 제한되었었습니다, 그래서 그 답 또한 제한된 채 돌아왔어요. 이전에 당신은 스스로에게 어떠한 질문을 하면서, 그 안엔 많은 의혹을 품고 있었습니다. 질문은 또한 기존에 일어났었던 것에 매우 많이 기초해 있었지요. 그래서 일종의 질문을 위한 역사가 존재할 정도였어요.

하지만 당신은 지금 이러한 새 에너지 안에서 질문을 하면서 뭔가 좀 다른 점을 느꼈을 겁니다. 활짝 열려진 잠재성입니까? 어떠한 확장인가요? 그리고 아마도 당신이 어떤 답을 들으려고 기대하고 있었다면, 당신은 그 답을 만날 수 없었을 거예요. 여러분은 자신이 제대로 질문을 한 것인지 의아해하고 있습니다. 자 이제, 그런 걸 놓아버리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묻고 있는 것의 본질은 이미 그 질문 안에 담겨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어떻게 말로써 하느냐 와는 상관이 없어요. 일부 여러분들은 그 안에서 꼼작 못하게 되는데요, 여러분은 질문들을 어떻게 말로 만들어낼지 안에서 너무도 특정되어지려고 애씁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무엇을 정말로 묻고 있는지를 이해 못할 정도로 그렇게 어리석다고 생각하나요? (일부 청중 웃음) 여러분은 이러한 마음의 일들 속에서 꽤 억지를 씁니다.

이제 또 다른 질문을 자신에게 해볼까요. 깊이 숨 쉬세요, Yo-ham. (그대, I AM이여~) 이번엔 더욱 큰 질문을 해봅시다, 정말로 중요한 하나를 말이죠.

(잠시 멈춤)

오 그렇습니다, 그것은 당신에 대한 것이 될 수 있어요. 당신에 대한 질문을 하는 데에 두려움을 갖지 마십시오.

낡은 에너지 안에서라면 여러분은 아마도 신을 향해서 물었을 거예요. 여러분은 세인트 저메인에게 물었을 겁니다, 그리고 틀림없이 그는 답을 주려고 하지 않았을 거구요. (청중 웃음) 여러분은 토바야스에게 물었을 거지요, 그러면 그는 사랑으로 넘치는, 부드러운, 그리고 모호한 답을 주었었을 거예요. (청중들 더 큰 웃음) 여러분은 나, 쿠투미를 향해서 물어봤을 겁니다. 그러면 나는 여러분을 보며 그냥 웃어버렸겠지요. (청중들 더 큰 웃음) 하지만 이제 여러분 자신을 향해서 물어보십시오, 친애하는 신이여. 스스로에게 질문하세요. 그건 지난 밤 우리가 기차역에 남겨두고 떠난 낡은 당신에게가 아닙니다. 당신에게 물어보세요. 그러한 질문을 하세요.

오! 그렇군요, 들려요.., “빌어먹을 나의 열정은 어디에 있는 거야?” 어떤 여러분은 그렇게 묻고 있네요. “언제쯤이면 내가 누군가를 만나게 될까?” (쿠투미 웃으며) 여러분은 꽤나 인내가 필요해야 할 거예요. (청중들 웃는 가운데 쿠투미 껄껄) 자, 해답들이 거기에 있다는 걸 느껴보세요, 그것은 다른 장소로부터 옵니다, 새 에너지 장소이죠, 하지만 그것이 꼭 말들 안에서 당신에게로 돌아올 필요는 없다는 걸 아세요.

이제 세 번째 질문을 해볼까요, 다른 것으로, 당신 삶에 대한 정말로 커다랗고 중요한 질문을 해봅시다. 깊이 숨을 쉬십시오, Yo-ham. 그러한 질문을 해보세요.

(잠시 멈춤)

소수의 몇몇 여러분은 여전히 무언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무언가를 꽉 움켜잡으려고 애쓰고 있지요, 뭔가가 일어날 것이라고 미리 예상하며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쩌겠다는 건데요? 아무것도. 최소한 미리 예상하고 기대하는 낡은 에너지 방식 속에서는,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바깥 여기, 이러한 잠재성들 안에서 그것은 아주 투명해요 - 여러분들이 그로부터 선택해야만 하는 거대한 잠재성의 연못이라고 할까요.

바깥 여기에선 아주 투명하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반응을 기대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어떤 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움직임, 어떤 말들, 어떤 음악, 어떤 춤. 그렇게 여러분은 무언가를 예상하며 기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바깥 여기, 새 에너지 잠재성들 안에서는 고요합니다.

오, 그렇다고 해서 거기에 해답들이 없다는 얘기가 아니지요. 바깥 여기에서 일들은 아주 투명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는 거랍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투명하다는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안개처럼 투명하지 못한 일들에 익숙합니다. 여러분은 거칠고 어려운 일들에 익숙하지요. 여러분은 정보를 낡은 우회로를 통해서 받아내는 데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 여러분의 두뇌, 여러분의 과거. 그러나 바깥 여기, 이러한 잠재성들 안에서 그것은 투명(명료)합니다.

그렇게 깊이 호흡 하세요, 그 투명성을 느껴보세요.

(잠시 멈춤)

바깥 여기 새 에너지 잠재성들 안에서 그것은 또한 쉽습니다. 일들이 쉬웠었던 때가 꽤 오래 전이 되었군요. 버튼 ... (린다 “그것은 쉬웠어” 버튼을 누른다, 그러자 쿠투미 껄껄) 꽤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일들이... (린다가 쉬움 버튼을 다시 누르자, 청중들과 쿠투미 더 큰 웃음) 그건 지금 콜드레가 무대를 탈출하고 싶어 한다는 얘긴데요! (청중 웃음)

일들이 투명하고 쉬웠던 때로부터 꽤나 오랜 세월이 흘렀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해답을 얻어내고자 미리 예상과 기대들을 가지게 되지요, 하지만 그럼으로써 여러분은 더욱 어렵고 혼란스럽게 될 뿐입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있는 이곳은 새 에너지입니다. 바깥 여기에선 아주 투명하답니다, 그러면서도 해답들로 채워져 있지요, 정확히 여러분이 찾고 있는 그것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제 우리의 도전은, 여기 이 순간 속에서 여기 샴브라들과 함께 갖게 되는 우리의 도전은, 여러분은 이러한 투명하고 쉬운 잠재성들의 장으로부터 인식하고 그리고 그것을 받아낼 수 있겠습니까? 당신의 일부는 실제 투명한 진실에 대해 저항하면서 일들을 정의내리는 데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렇게 자신을 속이지요. 그러한 것은 진동하는 낡은 에너지 역학입니다. 여기 바깥 새 에너지 안에선 투명하답니다, 당신을 꼭 끌어당겨야 하거나 당신의 주목을 이끌어야만 할 필요의 것들은 아무것도 없어요. 해서 당신은 말하죠, "그렇다면 여기 바깥에 무엇이 있는지 내가 어떻게 알지? 너무 투명하고, 꼭 마치 외부 공간 같아. 바깥 여기엔 정말 아무것도 없구나. 중력의 끌어당김도, 공기도, 아무것도 없어.“ 그 때가 여러분이 다시 한번 깊이 호흡할 때랍니다.

토바야스가 말한 단어가 기억나시죠, “the Yo-ham, the I AM."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의 해답들이, 지금 이러한 잠재성들의 장 안에 있는 그 해답들이 여러분에게로 오도록 허용해주는 거예요. 여러분은 어떤 힘이나 압력 또는 말들을 꼭 느껴야만 할 필요가 없답니다. 해답이 그저 안으로 들어옵니다.

이제 당신의 질문이 들어올 때, 그것은 이전에 당신이 인식하고 받아내던 방식과는 좀 다릅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잠재성의 거품 방울 안에는, 똑같은 질문에 대해서 많고 많은 층들의 해답들이 존재하는 채로 들어오고 있기 때문이지요. 지난 밤 여러분이 경험했던 불꽃놀이를 기억해보실까요. 불꽃들이 쏘아 올려집니다, 그리고 나선 공중에서 한 번의 폭발을 일으키죠, 그러면 그것은 사방으로 확장하면서 또 다른 폭발을 일으킵니다, 그렇게 최초의 하나의 불꽃으로부터 시작된 것이 한 번의 확장과 또 다른 폭발을 계속하면서 수많은 모든 불꽃들이 되어가며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아가게 됩니다. 그것은 새 에너지 잠재성들과 몹시 흡사합니다, 새 에너지 해답들 말이죠. 그것들이 당신에게로 오고, 거기엔 많고 많은 층들이 존재하는 거예요.

자 깊이 호흡하십시오. 이제 당신을 향해서 또 다른 질문을 해보세요, 어떤 중요한 질문, 아마도 그건 지금껏 당신이 묻기를 두려워해오던 질문이 될 겁니다. 당신은 그 질문을 두려워해왔어요,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질문하는 데에 저항해 오기조차 했습니다. 깊이 숨을 쉬십시오, 그리고 이러한 쉽고 투명한 잠재성들의 장 안에서 그러한 질문을 스스로에게 해보세요.

(잠시 멈춤)

만약 이 순간 여러분이 마음과 함께 고투하고 있는 자신을 느낀다면, 그냥 그것으로부터 떠나버리십시오. 여러분은 더 이상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런 것은 낡은 에너지로부터의 모습이지요. 다음과 같은 이름의 것이 존재합니다. - 신적인 지성 Divine Intelligence,  the I AM, Yo-ham. - 그것이 해답입니다. 여기가 아니에요 (머리를 가리키며), 두뇌로부터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해답입니다. 그것이 나스트이고, 해법입니다. 이제 우리가 새 에너지 안에서 그것을 하는 거예요.

지금 성급하게 굴지 마세요, 당신이 스스로에게 그러한 질문들을 해본 다음에입니다. 참을성을 가지세요.

(잠시 멈춤)

순간 속에 있으십시오.

(잠시 멈춤)

새 에너지의 역학에 의해서... 그리고 당신은 ‘I AM’ 으로서의 자신이라는 바로 그 진실에 의해서... 그러한 해답이 들어옵니다. 그것은 지금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 안에 있습니다, 이 순간 속에서, 이 현실 속에 말이지요. 몇 분이 걸리든, 몇 시간이 걸리든, 몇 주가 걸리든,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 간에, 당신의 해답은 이제 당신의 삶 안에서 날개를 펼칠 것입니다. 완전한 해답. 새 에너지의 해답. The perfect answer, the New Energy answer. 그것은 다른 어떤 누구에 의해서 주어지는 게 아니지요, 다만 당신의 것을 당신이 가져오는 것일 뿐이랍니다. 당신이 이것과 함께 일해감에 따라, 자신의 삶 안에서 정신적 고투 없이 이것을 계속해서 해감으로써, 당신은 이것이 얼마나 쉽고 투명한 것인지에 진실로 놀라워하게 될 것입니다.

토바야스가 말하듯, 여러분은 그것이 정말로 효과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지난 시간 속에서 얼마나 많은 에너지를 소비해왔는지를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 이슈들을 껴안고 고투하면서, 해답들을 찾아내고자 애쓰면서 말이죠. 여기, 지금, 이러한 새 에너지 안에서 해답들은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Working With New Energy 새 에너지와 함께 일하기

우리가 이미 말씀드렸듯이, 새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처럼 일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놀라움이라고 부를 것들로 채워져 있지요. 그것은 선형적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두 방향 사이를 오르내리며 여행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동시에 모든 방향들 안에서 여행을 하지요. 그러니 여러분 자신을 열어주세요. 해법들을 향해서, 해답들을 향해서 여러분 자신을 활짝 열어젖히십시오, 여러분의 마음이 예상해보지 못하고 있는 - 여러분이 기대해보지 못하고 있는 - 여러분을 놀라움으로 완전히 사로잡아버리게 될 것들을 향해서!!

새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와는 매우 다르게 작용합니다. 선형적이지 않고, 제한되지 않으며, 혼돈스럽지 않지요. 여러분은 우리가 일해오고 있는 이러한 새 에너지의 일들을 함께 작업하고 있는 최초의 그룹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여러분께 달렸지요, 만약 선택하신다면,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계속해서 일해갈 수 있습니다, 그것을 더욱 발전시켜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자신의 삶 안에서 일해가면서 개인적으로 어떻게 새 에너지를 체험해가고 있는지를 책들이나 이메일, 또는 이처럼의 모임들을 통해서 서로 간에 나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정의 내리려 애쓰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지요. 그것은 새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방정식을 쓰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순히도 여러분 자신의 경험을 나누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다른 이들이 이 새 에너지의 차이점과 새 에너지의 확장성과 새 에너지의 그 기적을 볼 수 있게 해주는 것이지요. 진실로 그렇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 삶 속의 주어진 어떤 상황 속에서 그것이 당신에게 어떻게 작용했는지를 보게 되는 거지요!”

이미 우리가 말했듯이 낡은 에너지는 패턴들 속에서 일합니다, 아주 한정되고 제한되어진 패턴들 속에서 말이죠. 오늘 만약 무언가가 어떠한 방식 속에서 일어났다면, 일반적으로 그것은 내일도 매우 유사한 방식과 유사한 다양성 속에서 벌어집니다. 하지만 그 패턴들은 여전히 그 안에 존재하고 있는 거지요. 여러분은 그것을 숫자들의 패턴들 안에서 들여다볼 수 있습니다; 원자와 하위 원자들과 그리고 나머지 일부 미립자들이 서로 어떻게 정렬하는지의 패턴들 속에서; 중력의 패턴들 속에서; 특히나 자기학이 지니는 패턴들 속에서 그것을 확연히 볼 수 있습니다. 해서 낡은 에너지 안에서 모든 것들은 더욱 예측 가능해지게 되는 것이지요.

새 에너지 안에서도 그러한 패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더 이상 영향력이 없어요. 그것들은 여러분이 창조하고 선택하고 있는 것에 실제로 영향력을 만들어낼 만한 패턴들이 못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이 의미하는 것은 바로 ; 기대와 예상으로부터 떠나는 것입니다! 일들이 말 그대로 현실 안팎으로 움직이는 것을 다만 지켜보는 것이지요. 여러분은 충분히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어제 그제 이곳에서 해낸 것에 기초해서 볼 때, 여러분은 이곳 타오 시조차도 현실의 안팎으로 이동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이에요. 정말로 그렇답니다! 하루는 여기에 있다가, 다음 날에는 사라져버리죠. 아마도 이상하게 들릴 거란 걸 알아요. 하지만 새 에너지가 어떻게 일해 가는지를 지켜봐보십시오. 그것은 낡은 에너지와는 아주 다르답니다.

여러분이 인간 현실로서 인식하고 있는 그것을 여러분이 어떻게 안팎으로 움직이는지를(이동하는지를) 지켜보세요.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나 이러한 지금Now 속에 현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켜봐보세요, 여러분이 이 현실의 안팎으로 어떻게 전환되고 있는지, 얼마나 유동적으로 흐르며 움직이고 있는지를 말이지요. 더 이상 여러분은 어느 한 자리에 고착되어 있는 것과 같지 않을 겁니다, 더 이상 일들이 여러분을 뒤로 붙잡아놓고 있는 것과 같지 않을 거예요. “하지만 여러분은 이 현실 존들의 reality zones 안팎으로 마치 물처럼 유동하며 움직이고 있을 것입니다.“

Playing With New Energy 새 에너지와 함께 놀기

새 에너지,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듯이 절대적으로 놀랄만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에 있어 개척자들입니다. 그것을 감추지 마세요. 우리는 이것을 ‘양자도약 익스프레스’라고 부르지요? the Quantum Leap Express. 그것은 바로 여러분 자신을 표현시키는 것 expressing  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새 에너지와 함께 노는 것에 대한 것이에요. 오, 오늘밤 아름다운 별빛 아래 음악을 들으며 바깥에 계실 때, 얼마간을 새 에너지와 함께 놀아보십시오. 여러분이 무엇을 창조해야 할지, 창조하지 말아야 할지를 걱정하며 있지 마세요. 그것을 가지고 노세요,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다시 펼쳐지는지를 지켜보십시오.

우리가 이미 발견하고 있는 것들 중 하나가 새 에너지는 아주 민감하게 반응을 잘 한다는 점입니다. 여러분은 낡은 에너지가 아주 느리고 둔하다고 느껴왔지요. 새 에너지는 아주 민감해집니다. 하지만 매우 다양하고 그리고 어려운difficult 방식으로... 다른different 방식으로, 미안합니다. (청중 웃음) 그래요 알았어요!! Caught you!! (쿠투미 웃으며) 매우 다른 방식으로 말이죠. 오 이런, 낡은 에너지로 다시 돌아가 볼 까요! (자신이 실언한 것에 대해 쿠투미가 제스처를 쓰자, 그것을 보며 청중들 웃는다)

새 에너지는 아주 명랑 쾌활 놀기를 좋아하지요~ 아주 행복해요, 아주 반응을 잘 한답니다. 허니 그것과 함께 노세요! 그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지켜보세요. 그리고 나서는, 한번 여러분이 그것을 경험해보았다면, 이해하세요, 다음 날에도, 다음 주에도, 그것이 꼭 똑같은 방식으로 움직이진 않을 거란 걸 말이에요. 모든 시간 매우 다양하고, 아주 역동적입니다. 낡은 에너지 마음에게 처음엔 그것이 혼란스러울 거예요, 하지만 우리가 말했죠, 마음은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마음 또한 확장하는 것을 배운답니다.

아시다시피, 마음은 그 안에 흥미로운 프로그래밍을 가지고 있어요. 그것은 “No!”라고 불립니다. (청중 웃음) No! 그 참 명쾌하고 간단하지요, 허나 그것은 일들을 쉽게 만들지 못한답니다. 때때로 우리는 인간들을 지켜보는 걸 아주 좋아해요, 인간들은 어떤 것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이렇게 응답합니다, “아니오. 할 수 없어요! No. Can’t do it.” (쿠투미 껄껄) 새 에너지 안에서는 우리, “no.”를 떠나보내 주십시다. 새 에너지 안에서 아뇨-아뇨 no-no’s 란 것은 알려져 있지 않아요. (청중 웃음) 거기엔 no’s 란 없습니다... no-no’s 란 없어요, 하지만 no-no’s 란 것은... 아니요, 코(노우즈 nose)가 아니구요. (청중들 더 큰 웃음) 아무튼 노우즈 no’s 란 (이때 린다 말하길, “헷갈리게 하지 말구 철자를 말해 줘욧!”) 새 에너지 안에서 존재하지 않습니다. (청중들 많은 웃음과 함께 박수갈채, 쿠투미도 함께 웃는다) 나는 no’s가 아닙니다. No! 아니라구요. (청중 더 큰 웃음) 인간의 말들이란 때로 제한돼 있다니까요!

그것은... 그것은 “yes,” 에 대한 것 또한 아닙니다, 그건 다만... 그럴 뿐이지요. it is just ... It is. 그것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될 수 있지요! 여러분은 여기 계신 모든 청중들의 영상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생방송을 언급하며), 여러분은 될 수 있어요. 여러분은 전 세계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풍요로워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행복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열정으로 충만해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이 얼마나 이처럼 재미있는 말하는 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볼 수 있어요, “하지만 안 돼요, 안 돼. 아니요, 하지만...” 그러한 모든 것들을 향해서 말이지요. 그건 자신을 속박시키고 제한시키고 있는 겁니다. 그러한 것은 낡은 에너지에요. 그러한 것은 갇혀 있고, 억제되어 있는 것입니다.

마음껏 확장적이 되세요.~ 표현하기(되기)를 두려워 마세요! Be expansive. Be daring. 제가 그랬던 것처럼 좀은 미쳐가 보세요. 때로 그것은 좋은 정신적 붕괴를 가져옵니다, 여러분 자신을 정말로 느슨하게 풀어놓아줄 수 있어요, 열어주지요. (청중 웃음) 표현적이 되십시오! 더 이상 제한시키지 마세요! Expressive! Not limited anymore!

Kuthumi's New Project 쿠투미의 새 프로젝트

그래서, 샴브라여, 나는 이제 내가 일해 갔으면 하고 있는 어떤 프로젝트에 관해 얘기 나누고 싶습니다. 난 그것을 여러분과 함께 하고 싶어요. 다들 아시다시피, 우리는 지난해 어떤 프로젝트를 가졌습니다. 우리는 몇몇 책들을 세상에 내놓았지요, 그것들은 아주 아름다운 채널들이었고, 그리고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이제 모든 인류들을 위해 출간되었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이러한 모험들 속에서 함께 공동 창조해왔는지를 보니 좋군요. 하지만 이제, 나는 다음 단계로 가보려고 합니다. 영화를 만들고 싶어요. (청중들 많은 웃음과 함께 박수갈채)

“쿠투미 프로덕션 제공...” (청중들을 따라 쿠투미도 함께 껄껄) 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나는 다른 그룹들과 다른 채널러들이 자신들의 영화를 갖고 있는 걸 주목했습니다. “What the bleep?” (청중 웃음) (-역주; 지난해에 개봉된 영화, 다들 아실 거예요~ 람타가 등장하기도 했었죠, 원 제목은 “What's the bleep do we know? 도대체 여러분이 뭘 안다는 거죠?” 그 영화를 언급하고 있군요.^^) 자신의 영화를 가지고 있는 자가 람타만이 유일하진 않겠지만 말이죠.

그리고 어쨌거나 뭐가 “bleep”이란 겁니까? 난 그걸 이해해보려고 노력해봤습니다만, 헌데 그게 진짜 의미하는 게 뭐란 말인가요? bleep? bleep 이라구요? (청중 웃음, 린다 말하길 “못된 말이죠.”) (-역주; TV나 라디오 방송 중에 보면, 방송용으로는 적합하지 않은 어휘가 튀어나올 때, 그 부분에서 “삐~”하고 그걸 지우는 때가 있잖아요, 그 소리를 의미한다고도 하더군요. 그래서 많이 쓰이지는 않는 말이지만 “bleep”을 사용해서 좀 막 되먹은 느낌으로 쓰는 것 같습니다)  오!! (청중들과 쿠투미 웃음) 지금 무슨 말을 하는 거예요! @.@;

그리고 “시크릿 The Secret”이란 이름으로 세상에 개봉된 또 다른 영화가 있지요. 그건 공개되었습니다. 헌데 그것이 어떻게 시크릿이 될 수 있는 거죠? (청중들 박수와 함께 많은 웃음) 여기 계신 많은 여러분들이 이미 그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다른 이들에게도 말해주었죠? 맞아요! 그건 더 이상 시크릿이 아니에요. (더 큰 웃음)

다음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건데요, “신과 나눈 넋두리 Whining with God” ... 우, “신과 나눈 이야기 Conversations with God”이겠죠! (순간 청중들 폭소를 터뜨리고, 쿠투미 함께 웃음) 나는 이 채널러가 그것을 마지막으로 은퇴하게 될 거라 믿습니다. (더 큰 웃음) (-역주; 특히나 양자 도약도 있은 이 지점에서 계속 지금까지의 낡은 에너지의 채널을 한다는 게 스스로도 벅차겠지요..^^ 정말 문자 그대로 retire 피곤했을 겁니다... 안녕!!  월쉬~)

자, 그래요 아시다시피, 그것들은 모두 의식을 다루는 훌륭한 프로젝트들입니다. 그것들은 진실로 사람들로 하여금 새로운 잠재성들로 열어젖히게 했지요. 하지만 여전히 낡은 에너지 안에서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샴브라들과 함께 영화를 만들고 싶어요, 앞으로 나오고자 원하시는 분들과 함께 말이지요. 영화의 제목은 “What’s Missing? 무엇이 빠져 있는 걸까?”입니다. (일부 청중 웃음) What’s Missing? 또는 Wuz Missing! 그래요 Wuz Missing! (청중 웃음) 이 영화는 이에 동조하고 있는, 의식의 열차에 올라탄, 여전히 낡은 에너지 안에 있지만 하지만 지금 어떤 해답들을 찾고 있는 인간들을 위해 우선적으로 디자인되어질 겁니다.

지금, 제가 일부 농담을 하고 있지만, 하지만 또한 진지하기도 하답니다. 왜냐하면 그 중요한 것, 그 빠져있는 요소가, 당신이기 때문입니다. 바로 당신이에요. 슬픈 말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의 그들의 삶 안에 빠져있는 것은 그들입니다. 여러분은 아니에요, 그들입니다! (청중 웃음) 그들이 보이지 않고 있어요. 여러분은 여기 있구요. 사람들이 그들의 삶 안에서 결석하고 있다 이거죠. (더 큰 웃음) 모습을 안 보이는 건 여러분이 아닙니다, 그건 그들이에요, 그러나... (쿠투미가 자신만의 웃음소리와 함께 재미있는 제스처를 쓰자, 그를 보며 청중들 많은 웃음)

이제, 예를 들어 이러한 아름다운 주방이 있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거기엔 최신식의 굉장한 장치들이 설치돼 있습니다, 그리고 냉장고와 식기장 안엔 가장 좋은 음식들로 가득 차 있군요. 하지만 뭐가 빠져 있죠? 여러분! 요리사 말이에요. 여러분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이 보이지 않아요. 인간들은 자신들의 삶 속에서 꽤나 결석하려는 경향이 있답니다. 그건 부분적으론 그들의 삶이 아픔을 주기 때문이고, 부분적으로 그것은 그들 자신이 아주 많은 측면들로 산산조각 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그들은 자신 에센스의 아주 매우 조금만을 지닌 채 다른 차원들로 떠나 있는 거지요. 허나 그 에센스란 지상의 바로 여기에 있는데 말입니다. 샴브라여,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는 지금 제가 무엇을 얘기하고 있는 건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현실 속에서 현존하지 못하는 그러한 체험들을 경험해왔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샴브라 에너지와 크림슨 서클 에너지를 자신에게로 끌어당길 때, 가장 도전적이고 노력을 요하게 되는 일들 중 하나는 바로, 어떻게 하면 여러분을 현실에 현존케 하느냐의 에너지랍니다. 때때로 그것은 정말로 여러분에게 상처를 주지요. 때로 그것은 매우 힘이 들었는데, 왜냐하면 거기에는, 여러분도 기억할 수 있듯이, 다음과 같이 끊임없이 자신을 상기시키는 여러분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머물라, 여기에 존재하라, 여기에 초점 맞춰야 해, 이 현실 속에서 살아야 해.” 그리고는 자주 여러분은 도망가고 싶어 했습니다, 그러면서 정말로 그렇지 않은 척 하면서 그것을 감추곤 했지요, 그러면 그 때 샴브라 에너지는 여러분을 다시 지금 순간 속으로 데려다주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린 당신을 원합니다. 당신은 당신을 원해요.”

낡은 에너지 열차가 자신의 마지막 시간들이자 최종 구간들로 들어서고 있었을 때, 그것은 이러한 전 과정의 일부로서 바로 여러분이 그 자리들 안에서 현존하고 있었기에 가능했던 거랍니다. 지난 밤 우리가 역에 - 양자도약 역에 - 도착했을 때 여러분은 그 자리들 안에서 현존한 채 있었습니다. 그러한 열차가 도착했을 때 거기에 아무도 탑승하고 있지 않았었다면, 그건 보람 있는 일이 되지 못했을 거예요(허사가 되고 말았을 겁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곳 뉴멕시코, 타오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었다면 그 또한 마찬가지가 돼버렸을 겁니다. 대부분 사람들의 자신의 삶 안에서 빠져 있는 것은 바로 그들 자신들입니다. 빠져 있는 것은 사람들이에요.

여러분은 어떤 아름다운 집을 상상해볼 수 있습니다, 안락하고, 햇살이 아름답게 쏟아지는 방들, 멋진 나무 바닥들, 화려한 카펫들, 벽에는 아름다운 수공작품이 걸려있고, 그리고 집 주위를 멋지게 채우고 있는 향내와 굉장한 소똥 냄새들! (청중들과 쿠투미 웃음) 여러분 거기서 자고 있었죠, 그렇지 않나요!! (더 큰 웃음)  자, 그 집 안에 뭐가 보이지 않나요? 대부분의 인간들에 있어 무엇이 빠져 있죠? 그들입니다. “당신” 자신.

새들의 날개 짓으로 가득한 아름다운 숲, 동물들이 뛰어놀고, 가벼운 산들 바람과 그리고 태양이 내리쬐는 그 곳. 그 그림 안에 무엇이 보이지 않나요? 인간입니다. “당신”이지요. 낡은 에너지 열차가 종착역에 도착하고 있음을 알리는 안내 방송이 나오고 있던 지난 밤 Amir와 Gerhard가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을 때, 에너지와 진동들을 만들어가고 있었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났었을까요? 만일 여러분이 여기에 없었더라면 무슨 일이 일어날 수 있었을까요? 여러분이 그것을 일어나도록 했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진짜 이벤트로 만들어낸 거예요! 여러분이 거기에 있었기에, 현존하고 있었기에 그 불꽃놀이를 만들어낼 수 있었던 겁니다.

함께 사랑의 행위를 하고 있는 두 인간들의 아름다운 순간 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하지만 그들이 거기에 없다면? 음, 거기엔 사랑을 나누는 행위 본래의 그 아름다움이 없을 거예요, 그건 다만 육체적 반응에 불과하고 말 겁니다.

여기 바로 지금, 여러분, 샴브라들은 알고 있습니다, 정확히 지금 제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 건지를 말이지요. 여러분은 자신의 삶으로의 귀환 명령을 받는 경험을 해왔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오랜 시간을 공석 상태로 있었어요. 여러분은 지난 전생들과 노느라 여길 떠나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하지만 결코 일어나지도 않을 어떤 미래에 대해 걱정하고 있느라 여기에서 사라져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데로 떠나 있었어요, 이 현실 삶 안에서 멍하니 마비돼 있었던 거죠. 여러분은 다른 층들 위에서 있었습니다, 어떤 차원간의 영역 안으로 숨어버렸던 거예요. 마치 여러분이 자신을 찾아내지 않을 것처럼.

이제 여러분이 다시 돌아와 삶 속에 현존하게 되면, 이 현실 속에서, 그러면 일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여기 지금 속에 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아직도 그에 대해 어떤 분개심을 갖고 있지요. 여러분 중 일부는 여전히 그 잔여분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또는 상처들을 떠나보내 주는 그 마지막 부분을 거쳐 가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기에 현존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발견해내셨어요. 잃어버리고 있는 것은 자신들의 삶 안에서의 인간입니다.

여러분이 현존하지 않고 있다면 어떻게 자신의 열정을 알 수 있나요? 인간들이 자신의 삶 안에서 현존하지 않고 있다면 어떻게 사랑의 기쁨을 알 수가 있을까요? 인간들은 어떻게 살아있다는 것의 기쁨을 알 수 있겠는지요 - 그리고 진실로 삶의 기쁨이 존재합니다. - 자신들이 다른 어딘가로 떠난 채 이 현실의 삶을 부정하고 겉치레로 거짓 행세하고 있다면 말이지요?

그래서, 아주 진지하게, 샴브라여, 나는 정말로 여러분과 함께 영화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 "무엇이 빠진 걸까! What’s Missing!" - 그를 통해서 우리는 자신의 삶 안에서 현존한다는 것에 대한 에너지와 역학들, 영적인 동력들을 탐험할 것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삶 안에서 사라져버린 채 있는 다른 인간들을 위한 엄청난 잠재성을 갖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삶으로부터 떠나버리는 병을 앓고 있어요. 그래서 우리의 작업은 세계 전역의 인간들을 터치할 수 있는, 그래서 그들을 자신의 삶으로 귀환시키도록 도와줄 어마어마한 잠재성을 갖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샴브라와 크림슨 서클과 그리고 이 프로젝트에 함께 작업하기로 선택하는 여러분 모두를 위한 굉장한 - 여기서 우리는 다시 떠납니다. - 잠재성을 갖고 있습니다. 나는 지금 그 열정이 솟아오르고 있는 것을 봅니다. 나는 지금 이제는 여러분에 의해 놀이를 즐겨지고 있는 그러한 새 에너지를 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 지금 여러분은 마음속에 그 대본들을 갖고 있는데요. - 비디오 테잎에 녹화하고 있는 자신들의 모습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참으로 이것은 이 시간 샴브라들을 위한 나의 선물이랍니다! 새 에너지 잠재성들 속으로의 나의 탐험이지요.  그러한 견지에서, 우리 깊게 호흡해보십시다.

(잠시 멈춤)

이제 우리 질문을 해볼까요? - 하나의 그룹으로써, 새 에너지 안에서 그룹 에너지가 어떻게 일해 가는지를 지켜봐 보는 것이죠. - 그런 영화 한번 어때요. 자 함께 질문해 봅시다.~ (쿠투미 그리고 청중들 함께 말한다.) "그런 영화 한번 어때?" 무슨 영화요? (쿠투미의 제스처에 청중들 웃음) "무엇이 빠진 걸까! What’s Missing!”

자 이제, 새 에너지의 잠재성들이 일해 가도록 해주십시다. 그것들이 자신의 확장을 시작하도록 내버려 놓아주세요, 단지 바깥을 향해서만이 아니라, 안으로 만도 아니고, 거꾸로 만도 아닌, 다양한 모든 다른 방향들로 동시에 확장해가도록. 그리고는 이제 곧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지켜봅시다.

이것을 또한 당신의 삶 속에서 사용해보세요, 질문을 해보세요. 잠재성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하시고 그리고 그것들과 함께 노십시오. 그리고 언제나 기억 하세요~ 자신의 삶 속에 있어야 된다는 걸.  당신이 되십시오! 완전히 현존하세요! 특히나 이 새 에너지 안에서 말이지요.  Be you. Be fully present, especially in this New Energy.

나마스Ep. Namaste.

(청중들 박수와 함께 "나마스떼")

http://www.shaumbra.or.kr/zboard/zboard.php?id=message_10&page=1&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