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도약  샤우드 2장  <질의응답>


The Quantum Leap Series 2:
SHOUD 2: "You, You, You" - Featuring Kuthumi lal Singh,
channeled by Geoffrey Hoppe

< Questions and Answers >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October 6, 2007


나마스테!  (청중 “나마스테“로 화답).  우리는 이 멋진 날에 샴브라 그룹과 함께 아름다운 모임을 계속하겠습니다.  그리고 질문이 실제 나오기 전에 답변 하나를 드려야겠군요.(청중과 쿠투미 웃음)  다음 질문은 :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우리에게 조금 더 이야기 좀 해 주세요. 새 지구와 낡은 지구에 대한...

(린다가 질문이 적힌 종이들을 손에 탁 놓고는 “그거 좋군요!”) ( 쿠투미 계속 웃고, 린다 반복하여 “그거 정말 좋아요. 감동적이예요.”)   그 질문 더미뭉치들 내다 버려요!   ( 린다 : 오, 와우 )


이 이야기를 심플하게 하고자 합니다.   새 지구와  낡은 지구에게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말이죠.  실상 이 이야기 뒤에는 아주 아주 큰 에너지가 있습니다.

새 지구와  낡은 지구는 데이트 중에 있다고   말해 봅시다.   그런데 둘 사이에 어느 방향으로  갈  것인지, 어떻게 관계를  취할 것인지에 대한 약간의  언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낡은 지구는 새 지구에게 말했어요. 인간관계들에서 종종 이런 말들을 하듯이 말이죠. “ 미안하지만 여기서 이제 좀 나가주세요.  이제 당신 필요 없어요.  더 이상 당신을 원치 않아요.”  그러자, 연민과  존중을 가지고 새 지구는 말했어요.  “ 좋아요.  우린 여기서 당신과 떨어져 있겠어요.  당신은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선택하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존중할께요.  우린 그것에 반드시 동의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당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존중하겠어요.”  


그리하여  낡은 지구와 새 지구는 결별하였지요.  그러고 나자 낡은 지구는 매우 슬프고 외로움을 느꼈습니다.  자신의 균형을 도와주고 안내해주는 다른 쪽 에너지를 갖고 있지 않음을  느꼈어요.  그리고 낡은 지구는 나가서 어리석은 일들을 몇 가지 했습니다 - 너무 늦게 까지 밖에 나가 다니며, 진탕 파티를 하며 놀고, 부적당한 그룹의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고, 몇 번의 살인과, 또 다른 폭력도 저질렀습니다.  그리곤 그 날이 끝날 무렵,  낡은 지구는 말했어요. “ 내가 새 지구에 대해 진정 사랑했던 그 무엇이 있었구나. 새 지구는  기쁨의 구현이었어. 새 지구는 자신과의 관계에서 평화롭게 보였어.  나는 심지어 지금의 나 자신이 전혀 맘에 들지 않는군. 아마 이제 우리가 다시 재결합할 때인가 봐.”


그리하여 9월 18일,  낡은 지구는 무릎으로 엉금엉금 기어가서 새 지구에게 말했습니다.. “용서해 줘요”.(이 때 샤우드가 진행되고 있는 장소에 쿵 소리와 함께 마루바닥에 무언가 떨어짐, 청중과 쿠투미 크게 웃음) . 그러자 새 지구는 말했지요. “용서할 건 아무것도 없어요”.  다시 낡은 지구가 말했어요. “ 그럼 우리 다시 결합합시다.”  


새 지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론 아니예요.  왜냐하면, 옛 방식에서는 당신은 나로부터 무언가를  가져 갔었어요.  당신 자신을  모른 체하기  위해 나를 이용했었지요.  그러니, 낡은 지구여, 우리가 다시 결합하고자 한다면 당신은 자신의 내면을 살펴봐야만 해요. 당신은 자신이 누구인지 사랑하는 것을 배워야만 해요.  당신은 전체이고, 완전해야 해요.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완전하게 할 수는 없어요. 당신을 행복하게 해줄 수도 없고요. 당신의 문제를 해결해 줄 수도, 당신의 끊임없이 물어대는 그 바보 같은 온갖 질문들에 대답해 줄 수 없어요.  당신은 당신을 위해 스스로 해야만 해요.  당신이 기꺼이 그것을 하고자 한다면,  다시 데이트를 시작할 수 있어요.  그렇지만 지금 당장 우리 결혼에 대해서는 얘기 하지 맙시다.“(웃음)


이것이 낡은 지구와 새 지구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서로에 대한 새로운 관계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전망해 봤을 때,  낡은 지구는 새 지구에게  대단히  의존적으로 되어가고 있었습니다.  낡은 지구는 또한 새 지구도  그와 같이 의존적이 되게 하려고  시도하였지요.  낡은 지구는 새 지구가 갖고 있는 이런 균형과 빛을 받아들이는 것이 어려웠고, 그리하여 낡은 지구는 새 지구를  인수하고, 콘트롤하기를  원하였지요.  그러나 자신에 대해 잘 아는, 자신의 주권적이고도, 자신의 존재함의 완전함을 매우 잘 인식하고 있는 새 지구는  이런 일이 일어나도록 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낡은 지구와 새 지구는 다시 데이트를 하는 중이죠. 그들은 다시 웃음을 나누고 있고, 상호 관심거리들에 대해 논의 중에 있습니다.  이 둘의 에너지는 함께 하기 위해 돌아오고 있어요.  그러나 새 지구는 매우 신중하게 낡은 지구에게 말합니다.  “ 당신 자신이 스스로 해야만 합니다. ”  이런 방식이든 저런 방식으로든 새 지구는 진화하고 있고, 그것은 여러분이 상승이라고 부르는 것이 될 것입니다.


새 지구는 스탠다드라는 장대한 본보기로 될 것인데, 당분간  낡은 지구상에 남아있는 인간들에게뿐 만 아니라, 다른 모든 영역들에 있는 모든 천사들에게도 말이죠. 이 영역들의 천사들은  묻고 있습니다. “주권적으로 되돌아간다는 것이 어떤 걸까, 새로운 방식으로 말이야. 지구상에서 몸을 입고 어려움들과 도전을 갖고 체험을 통과해 가는 것이 어떤 걸까?  그리고 항상 “ I am" 으로써 통과해 나온다는 것이 과연 어떠한  것일까?” 라고 말이죠.


자, 이제 질문을 받아보겠습니다.


LINDA : 콜드레를 통해 투사되었던 목소리로 연상된 당신의  특성이 가버렸는데요.
KUTHUMI :  통합되었기 때문입니다.
LINDA  : 아,  아주 좋아요.


SHAUMBRA 1: 난 여러 번 죽음에 가깝게 간 적 있었지만, 양자도약 이후, 내 생애 처음으로 난 정말 죽고 싶었답니다. 왜냐하면 난  더 이상은  할 수 없으며, 내가 할 일을 이제 끝냈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예요. 그런데  어제, 처음으로 난 나의 낡은 장엄한 자아와 나의 새로운 장엄한 자아를 흘끗 보았답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나 인  “you” 를 더 많이  발견해서 정말 기쁘다는 것을 그냥 외치고 싶습니다, 그것에 대해 그냥 고맙다고 말하고 싶어요!(청중 박수)


KUTHUMI :  이 질문은 샴브라  모두에게 아주 특별한 점을 불러내게 합니다. 오늘 샤우드에서 제가 말한 “ 왜 나는 지금 이곳 지구에 존재하고 있는가?” 라는 이야기에 대한 한 가지 이유이지요.  여러분은 9월 18일에 매우 중요한 지점을 건너갔습니다.  실제로 여러분 중 어느 분들은 양자 도약의 지점에 도달하기위해 한 가닥 실로 여러분의 생명을  붙잡고 있었어요.  그것이 무엇이든 그 지점까지 오도록 그것으로 간신히 버틴 것이죠.  그리고 여러분은 건너오셨습니다.  


질문은 이제 “ 내가 무엇을 할까? 왜 나는 여기 지구에 있는 것일까? 왜 이 모든  것들을 통과해나가야 하는가?” 로 됩니다.  우리의 답은... 죽음이란 실제 아주 쉽고 빠르죠.  우리 편으로 돌아오는 것이란, 친애하는 폴라 선레이, Paula Sunray (역주: 9월 18일 베일 저편으로 너머간 샴브라.  미국 미네아폴리스 주에 있는 ‘새 지구 센터’ 의 설립자.  2005년 5월 1일에 가졌던 'Ask Tobias' 세션 중 "The New Earth" 주제로  린다와 함께 질문자로서   모임을 진행했음. 이때 토봐야스 대신 세인트 저메인이 질문에 답변했다고 함) 가 오늘 우리와 함께 이 자리에 있는데,  그녀는 죽음이 마치 모래밭에 그어 놓은 한 개의 선을 걸어서 넘어 온 것 같다고 말하는군요.


여러분은 왜 이곳에 있을까요?  그것은 인간들의 부름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지구에는 새로운 답, 새로운 생각, 새로운 의식이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그 콜(부름)을 들었고, 남아있기로 동의하셨습니다. 우리 또한  여러분에게, 이쪽 우리 편으로 돌아오는 대신, 당신의 걸작품을 창조하는 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여러분의 걸작품(마스터 피스)이며, 지구행성을 통과해 지나올 때, 여러분이 영원히 기억할 그것을 말이지요.  자, 지구상에 요구되는 새로운 답, 새로운 생각에 대한 것과 , 여러분의 걸작품 사이에 상관관계가 가능할 수 있을까요. 그저 가능성으로 말입니다.


SHAUMBRA 2 :  수면의 패턴에 대해 샴브라 증후군에서 이미 답이 주어졌지만, 아직도 수면과 관련된 새로운 수준의 불편함을 감지하는 이들이 있는데, 이에 대해 상세히 설명 좀 해 주시겠습니까?  


KUTHUMI :  수면이 필요한 것은 몸이  아니라 마음입니다 . 여러분의 마음은 지금  대단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당신은 마음에 훨씬 적게 의존하고  있어요.  그러면서 어떤 불편함을 느끼는데, 그건 마음이 아닌 다른 것, 즉 신성한 지성, 당신의 완전성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전에 필요했던 것처럼 잠을 잘 필요가 없어요.   그런데 사실 이제 잠이 좀 필요한 쪽은 여러분의 몸이지요.  마음은 이전처럼 과도한 양의 잠이 필요하지 않아요.  여러분은 현재 이 부분에 있어서 균형을 배워가는 중이며, 어떤 분들은 아직 일정한 양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고 믿고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SHAUMBRA 3 : 저는 좀 호흡에 문제가 있었어요. 난 노마가 말하는 대로 호흡을  시도하였고, 스탠다드 테크놀러지를 시작하려 합니다. 그래서 난 15초만에 신속한 치료를 해서 나의 삶을 잘 해나가고 싶어요.


KUTHUMI : 음,  그건 살아가는 것의  문제이군요.  그것은 호흡과 직접적으로 관련되며, 당신이 진정코 이곳에 있기를 원했는지 아닌지, 왜 이곳에 있는지에 대한 질문입니다.


SHAUMBRA 3 : 난 그렇게 했어요, 근데 없어지지 않던데요.


KUTHUMI :   실례지만 제 의견은 다릅니다.   당신은 살고자 선택하는 것보다는 죽어가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더 많군요.  다른 말로 하자면, 당신은 진정 이곳에 있기를 원하는지 확신하지 못하고 있어요. 그건 아주 단순한 에너지예요. 신적인 열정의 수준이 우리가 볼 때 매우 적습니다.  당신은 열정을 창조하고 이곳에 이유를 창조하려 고투해오고 있지만,  솔직히 말해 당신의 열정의 수치는 거의 “ 텅빈 empty” 수준에 가깝습니다.


당신 주위의 곳곳에 열정이 존재합니다.  어떤 것들은 낡은 에너지로 보이고 있고, 또 다른 것들은 새 에너지 열정으로서 일어나고 탄생되고 있군요.  하지만 그것들은  반드시 특정한 인간적 활동들과는 관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당신은 이것들이 나오도록 허용하지 않아왔는데, 어떤 제한과 마지못해 함, 그리고 낡은 프로그램화 된 것들로 인한 것이죠. 이 열정은 존재하고 있고, 당신 것이며,  당신이 예약하지 않고 무언지 알지 못한 상태에서 당신 삶에 초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말씀드립니다.   새 에너지 열정은 반드시 인간적 활동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면, 이 열정은 그림그리기, 춤추기, 여행하기 등이 있지요.   새 에너지 열정은 인간적 욕구나, 심지어는 인간적 이해를  너머갑니다.  그건 여러분 거예요.   당분간은 정의할 수 없는 것으로 존재하고 있지만,  그것이 당신 삶 속으로 흘러들어오도록  허용할 수 있으신가요?  당신은  호흡이 진정 다른 것들을 구현하는 것임을  깨닫게 될 겁니다.  그것이 살아나도록 부르세요.  그것을 열정으로 부르세요.  그러나 당신이 지금 왜 이곳에 남아있는가를 머리로 합리화하는 것을 너머 갈 때,  당신이 열정의 계량기가 다시 채워지도록 허용할 때,  호흡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겁니다.


SHAUMBRA 4 : 그리스도 씨앗과 그리스도 의식에 대하여 설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인트 저메인은 최근이 자신의 책에서 그리스도 씨앗이 지구상에 지금 피어나고 있다고 언급했거든요.


KUTHUMI : 그리스도의식/그리스도 씨앗 Christ Consciousness/Christ Seed 은 “crystal” or “Christos,” “clear” or “new" 라는 뿌리에너지root energy로부터 온 겁니다.  예수 그리스도나 성경에 나오는 그리스도 Christ 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투명성 또는 새로움에 관한 것입니다.  그리스도 씨앗이 심어졌다는 것은  그리스도 의식이 이곳에 존재함을, 새로운 것이 존재함을 의미하며,  근본적으로  그것은 새 에너지를 말합니다.

2천년 전 여러분 중의 많은 분들이 새로운 의식의 씨앗을  지구에 심었으며, 이제 수확을 거두어들이기 위한 존재들 중의 일부로서 돌아와 이 새로운 의식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전에 제가 말한 새 의식이지요.


SHAUMBRA 5  : 최근에 크림슨 써클에서 일하는 당신들이 많이 강조해 왔는데,  더 많은 여성 에너지를 들여오고 있다고 하면서 실제 크림슨 써클은 남성쪽으로 더 비중을 두는 것 같더군요.  다른 쪽에서는 예를 들면, 여성 채널러가 남성 존재를 채널하는데 말입니다. 크림슨써클에  여성 에너지가  공헌을 하고는 있지만, 실제 여성 존재를 채널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까?


LINDA :  쿠투미로부터 여성에너지를 못 느끼시나요? ( 모두 웃음)

SHAUMBRA 5 :  쿠투미에게 좀 있는것 같네요!


KUTHUMI  : 사실 초기에 우리는 콜드레의 목소리를 테스트 해보았지요. 그런데  예를 들어, 콜드레가 마리아를 채널하면 이쪽 편의 우리 모두가  매우 부자연스러움을 느꼈답니다.   콜드레의 목소리를 통해 여성 에너지의 파장을 맞출 수 있는 신빙성이 없었죠.  그런데 우리 편에서는 여성 이름으로 불리는 특정한 존재가 있는가 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답니다.  토봐야스, 세인트 저메인, 그리고 특히 나, 쿠투미는 남성/여성 에너지가 통합된 존재들이죠.  그러니 단지 남성이라는 인간적인 레벨의 우리 이름에 의해  오해하지 마세요.  우리는 여성과 남성 에너지가  아주 아주 잘 균형 잡혀 있으니까요.


당신의  질문은 사실 당신 자신의 남성/여성의 균형에 대한 것이군요.  당신은 그에 대해 너무 고투하며  분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남성/여성성이 함께 융합하도록 초대하는 것이며, 빛과 어둠을 초대하는 것이지요.  오늘 밤 자신의 이런 이원성의 조각들을 모두 함께 돌아오도록  초대하고, 깊이 호흡하세요.


SHAUMBRA 6 :  Second Life라고 부르는 웹 사이트로, 가상현실 세계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 세계에서는 인간이 아봐타라고 부르는 전자 인간을 창조하고,  자신이 원하는 어떤 특질도 모두 갖을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창조자는 자신이 창조한 아봐타가 일을 하고, 팔고, 사며, 창조하고 사람이 상상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지 되도록 콘트롤 하지요.  나는  이러한 플레이가 자신에게 건설적이면서 동시에 파괴적인 양면이 있음을 볼 수 있는데요.  만일 사람이 이러한 가상현실세계와 자신의 창조물에 많은 에너지를 투자한다면, 이 사람은 자신의 한 국면을 정말 창조한 것인지, 그래서 실제로 세상에 나가 자신의 아봐타를 창조한 목적을 위한 경험들을 수집하게 되는 것인지, 과연 이 사람은 자신의 창조물들에게 어떤 영향을 주는 걸까요?


KUTHUMI :  이런 게임을 창조하는 이들은 근본적으로 자신들이 더 높은 창조의 수준에서 하는 것을 흉내 내기하는 겁니다.  여러분은 게임 플레이어로서, 아주 고차원 수준에서,전 생애(lifetimes)라고 부르는 자신의 이러한 모든 국면들을 창조하면서 자신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유형의 특질과 정체성을 창조하는데,-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죠 -  모두가 결국은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발견해내기 위한 일 들이지요.


이러한 전자게임을 통해  여러분은 똑같은 것을 흉내내는 겁니다. 그것은 그것대로의 가치가 있으며,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진실로 그들이 자신의 국면들을 창조한다는 점을 이해하도록, 그리고 이 국면들이 그들 자신의  삶을 갖게 된다는 점을 이해하도록 돕기도 하지요.  그들이  단지  Second World 안에서만 국한되어 플레이하든, 아니면 차원들로 떠나가든, 그것들은 실재하고 존재합니다.


이 아봐타에게 쏟아지고 있는 어마어마한 의식과 에너지가 있군요.  이 아봐타가  살아있도록  할 수 있는, 영혼이 있는 존재가 아니라 생물학적인 존재로서 - 이 분야에 아주 능란한 사람이 있지요.  사실상 몇 몇이 이에 꽤 가깝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그 아봐타들이 유령과 같은 것이며, 완전히 물리적 형태에 있지는 않다 할지라도,  짧은 기간 동안 그들은 육체적 형태로 출현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보는 아름다움은 궁극적으로 인류는 자신들이 얼마나 놀라운 창조자들인가를 이해하게 된다는 점입니다.  인간들이 어떻게 역동적인 자신의 국면들을 창조할 수 있는지, 또 어떻게 자신들의 아봐타를 창조할 수 있는지 이해하게 된다는 겁니다.   그러나 동시에인간은 또한 그것이 자신을 조각조각 내는 것임을, 그러한 다양한 국면들속에서 일시적으로 길을 잃게 되는 것임을 이해하는 지점에 오게 되며,  조만간에는 자신들이 창조한 아봐타들을  귀환조치 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SHAUMBRA 7 : 첫 번째로 열 달 전에 몸을 벗은 내 아버지에 대한  질문을 하고 싶고,  두 번째는 내가 한 이상한 여행에 대한 겁니다.  이곳 미국에 오기 이틀 전에 나의 일 관계로 오랜 도시인 예루살렘을 가야했어요. 그곳의 모든 낡은 패턴들을 보며 아주 불안한 나라에 살고 있음을 알았거든요.  아주 놀라웠습니다. 나의 여정에서 놓아주기를 통과한 후 느끼는 이곳 미국과는 아주 달라요.  이에 대해 좀 말해주시겠습니까?


KUTHUMI  : 우선 당신의 아버지는 저 편의 키부츠(집단농장)로 갔는데, 그에게는 그 에너지와  오랜 시간동안 매우 편안했기 때문입니다.   그곳은 그의 집이었고, 그의 안전보장이었지요.

세인트 저메인의 드림워커 학교에서 알다시피, 베일저편에는 수많은 레벨과 수많은 차원이 존재하고 있으며, 인간계를 떠나는 많은 이들이 종종 그들이 지구에서 했던 일들에 대단히 집착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육체가 없음에도 아직 육체가 있다는 의식으로 지금도 그 일을 하지요.  당신 아버지는 근접 영역에 존재하는 키부츠에서 아주 활동적으로 다른 이들을 도우며 매우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열심히 일하면 천국으로 가는 길을 보상받는다고 늘 믿어왔기 때문입니다.   그는 다른 사람들에게 강의를 하고, 무얼 하라는 지시하는 것을 좋아하지요.   아마  자신의 방식으로의 키부츠라고 할 수 있으며,  또한  같은 타입의 이런 욕구가 있는 이들과 함께 혼합되어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질문은 그가 행복한가 하는 것이죠?  No,  전에도 결코 행복한 적이 없답니다.(웃음)  그러나 그곳에서 그는 아주 편안해합니다.  그리고  때가 되어 어떤 부름이 있을 거라는 기다림을 계속 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그가 지금 기다리고 있는 것이지만, 어쨌든 지금은  잘 지내고 있어요.  아주 편안히 말이죠.


두 번째 이스라엘 땅에 대한 질문은 ...잠시 진단해 보겠는데요. 다음 해 2월에나 자세한 답을 할 수 있을 것 같으니, 우리는 그때 까지 기다리겠습니다.


SHAUMBRA 8 : 내 중심에서 항상 묻고 싶었던 질문인데 : 내가 과연 샴브라 가족의 일원인가? (Am I a part of the Shaumbra family?) 하는 것입니다.  지난 수년 동안 모든 샤우드를 다 읽고 듣고 했는데도, 이번 생에 내가 양자도약에 참여하기로 되어있는지 아닌지에 대한 힌트를 줄  어떤 변화도 나의 내면에서나, 내 주변에서도 아직 못 느끼거든요.  그래서 좀 지난 몇 달 동안 좀 걱정해왔는데 그 쪽에서 볼 때 어떤지 답변 줄 수 있으신가요?


KUTHUMI:  그건 진실로 개인적인 선택이죠.  그건 당신에게 달려있어요. 선택하세요, 선택하지마세요 - 라고 우리 쪽에서 하는 게 아닙니다.  샴브라는 의식입니다. Shaumbra is consciousness.   클럽이나 동문회도 아니죠.  샴브라는 의식이며, 그것에 당신이 친화할 수 있는 에너지인가  아닌가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그것은 당신이 자신에게 수여하는 선물입니다. 토바야스나 콜드레나 안드라  그 누가 당신에게 주는 것이 아니지요.
당신이  당신 자신에게 주는 것입니다. You give it to yourself.


SHAUMBRA 9 : 첫 번 째 왜 지금 내가 심장발작을 일으킬것 같은 느낌이 들죠?(모두 웃음).  또한, 여러 해 동안 해 오고 있는 질문 중 하나인데요,  내가 이곳에  앉아 있는 동안 여기에 있다는 것에 대한 많은 감정들로 숨어버리고 싶었는데요.  이곳에 있고 싶었는데, 지난 6년 동안 말이죠,  근데 여기에 오는 것이 정말 겁났어요.  전 종종 겁이 나요.  

LINDA:  모임이요?
SHAUMBRA 9 : 예, 그리고......
KUTHUMI : 여기 음식이 안 좋지요 -  그러나 아주 형편없지는 않은데요! ( 많은 웃음).
                  계속 하세요.

SHAUMBRA 9: 나는 내가 샴브라와 함께 왔구나 하면서도, 그게 항상 긍정적으로  느껴지지 않은 게 종종 두려웠고....  지금  좀 떨리네요,   왜냐하면....사실 말하자면...  여기에서 환영받지 못하면 어쩌나 해서....뭐 그게 내 문제라는 걸 알지만서두..., 여기 모든 샴브라들로부터 따뜻이 환영받고 있음을 정말 느끼지만,  근데,  마음속에서는,  린다가 마이크를 주지 않을거야,  그리곤 “우리 질의응답 다 끝났는데요.” 라고 말할 것 같고...( 청중 웃음, 린다가 뒤에서 “오오오오오.... No” 한다) .....  헌데 그만 할 랍니다.  내가 계속  주절주절 하는 것 같고, 저기 말이죠... 아내 모린이 저쪽에서 뭐라고 하는 것 같구만요.


KUTHUMI : 자, 이것부터 시작해볼까요. 당신도 알다시피, 당신은 매우 매우 민감합니다.  특히 감정과 다른 사람들의 느낌에 대해서 말이죠.  그리고 당신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조율하고, 알아채는 것을 배우고 있는 중인데, 이건 당신 삶에서 가장 큰 도전이 되어왔어요- 자신의 느낌과 감정을,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 것 말입니다.  당신은 외부의 다른 이들 것을 따라하고 있는데, 그러나 당신은 지금 전이의 단계에 있으며 자신의 느낌과  감정에 더욱 편안해 지고 있어요.  우리가 드릴수 있는 최상의 조언은 당신이 이제 자신의 진실을 알고 있고,  스스로 그걸 갖도록 하기 시작했다는 겁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샴브라 역사에서 : 샴브라는 수많은 다른 천상의 가족들 - 즉 천사 가족들로부터 온 존재들이죠. 샴브라는 많고도 많은 생애들을 지구에서 살았습니다.  그러면서 샴브라는 서로 죽이고,   빼앗고 훔치고, 상대와 전쟁을 하였지요 - 그런데 이건 좋은 소식이랍니다! (많은 웃음).   샴브라들은 아주 다른 계보들로부터 온 존재들이라서 지난 과거에 너무나도 많은 충돌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말했답니다.

“이렇게 해서는 더 이상 어디로도 나아 갈 수가 없어요.  이러지 말고  우리 크림슨 카운슬(위원회)과  크림슨 써클이라고 하는 이 에너지 안에서 함께 모입시다.  그리고 의식을 진화하는데 돕는 방법으로 일해 봅시다.  단지 우리 자신과 우리 사이의 진화만을 위해서 뿐 아니라, 그것을 받아들이고자 선택하는 인류들을 위해서 말이예요.   다양한 다른 배경들로부터 와서  서로 함께 존재하는  방식을 찾아봅시다. Let’s find a way to come from diverse backgrounds and be together.”

그래서  샴브라는 함께 존재하는 최상의 방식을 찾았는데, 그것은 우선 첫 번째로 “you” 로 존재하는 것,- “you” 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오늘 난 이것을 되풀이해 말씀드리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이 “you,” 일 때, 여러분은 다른 누구로부터 어느 것도  필요함이 없이, 전적으로 완전히 여러분 자신 안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when you are “you,” totally complete in yourself with no need of anything from anyone else.

그랬을 때,  모든 이들과 어울리는 것이 쉬워집니다.  이러한 가족들, 혈통들, 그룹들이라는 집단의식의 모든 과정을 통과해 나온 후,  여러분은 이제 각 각 개인이 되는 것을 배우게 된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 자신이 아시듯,- 그 동안  전사로 꽤나 고투해 온 여러분들이지요.  질문한 당신은 이 그룹의 일원이 되기를 자신에게 약속하였습니다. 근데 단지 한 일원이 아니라  불행히도 이 그룹의 리더가 되기로 말이죠!( 웃음).  이것이  당신의   심장이 두근거리고  요동치고 진동하게 하는 것이며, 진땀이 나도록 이런저런 증상들을  나오게 하는 거죠.  왜냐하면 당신이 그것을 요청했고,  훈련했으며,  이것이 돌발적으로 튀어나올 거라는 걸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숨길 수 없어요.  지금 우리가 이렇게 일대 일로 말하고 있고, 당신은 그걸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미 이 자리에 서 있고, 샴브라 또는, 토봐야스로부터 두려워할게 아무 것도 없잖아요.  혹시 세인트 저메인이라면 약간 그럴지 모르지만!( 많은 웃음).  자, 한 발짝 나아가세요...  


SHAUMBRA 9:  고맙습니다
KUTHUMI  :  그리고 이제 당신의 가슴은 안정 될 겁니다.


SHAUMBRA 10 : 저온 핵융합 방식 (cold fusion: 통상의 실내 온도와 같은 비교적 낮은 온도나 압력에서 발생된다고 가정되는) - 이 언제 동력의 원료로 될지 알고 싶습니다.


KUTHUMI : 이 질문은 세인트 저메인이 더 잘 할 터지만, 그가 없으니 제가 해 보지요. 그것은 단지 하나의 시작일 뿐,  최종 결과물은  아닙니다.  잠재성이죠. 그러나 그것은 더욱 효과적이고도 안전한 형태의 에너지를 발견하도록 이끌어 줄 겁니다.

양자도약 기간 중에 했던 이야기에 첨언을 하자면, 앞으로 여러 개의 새 에너지 원천이 대두 될 것이며, 이들은 세계를 뒤흔들게 될 겁니다.  좋은 방향으로 그리고 도전적인 방법으로 말이죠.   현재 지구상의  연구기관들은 문자 그대로,  낡은 에너지 또는 화석 연료(석유·석탄·천연 가스 등)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경제에서부터, 생활양식, 분배시스템까지 모든 것들이 낡은 에너지 방식 위에 구축되어있죠.  따라서 변화에 저항하는 힘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변화는 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 있을 “Ask Tobias”  모임에서 에너지 원천에 대한 더 많은 논의가 다루어질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여기서 이 질문과는 직접 연관은 없지만, 우리가 한 관찰을 앞서 논의한 낡은 지구와 새 지구로 돌아가서 나눌까 합니다.  둘 사이를 연결하는  최고의 링크중의 하나,  포탈에 대해서 입니다.  여러분 모두 포탈에 대해 아주 친숙하시지요.  포탈은 통로이며,  에너지가 움직이고 변화하는 길입니다.  저의  보잘 것 없는 의견으로  말씀드린다면,  낡은 지구와 새 지구가 서로  재결합 할 수 있도록 하는 최고의 길은 비지니스가 될 것입니다. 지구상의 비지니스- 낡은 에너지 지구를 말하지요.  Business on Earth – Old Energy Earth.


이 비지니스는 새 지구와 여러분으로부터 오는 많은 높은 의식의 개념들인  이 포탈을 통해 낡은 지구위에 실현될 것입니다.   종교계의 에너지는 이 변화를 의도적으로 봉쇄할 것입니다.  종교는 끄떡도 않으며, 비유동적인 에너지이지요.  정부는 그 내부에서만 맴돌기만 하고, 밖으로 확장해 나아가지 못하기에, 변화를 가져오기에는 매우 어려운 포탈입니다.   보다 높은 의식의 개념을, 그리고 궁극적으로 지구상에 “I Am” 이라는 원리를 가져오는데 있어서  낡은 지구와 새 지구사이의 선택의 포탈은  비지니스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비지니스를 상대로부터 무엇을 빼내 가지고 가는(taking)으로  연상하며 움찔하시는군요.  비지니스가 지구와 다른 것들을  손상시킴에 대해서도  비난하시구요.
어느 정도 그건 매우 사실입니다만, 그러나, 비지니스 세계에서는 에너지가 움직인다는 것을 알고 있는  충분한 수의 깨달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비지니스에서는  성장하고 발전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열망이 있지요 - 어느 경우엔 지나칠 정도이지만.


그러나 거기에는  최소한  성장하고 확장하고자 하는 열망이 존재합니다.  어느 경우엔 오직 회사의 이익추구에만 그 열망을 놓는다 하더라도,  비지니스 내에서는 움직임이라는 것이 존재하지요.   현재 전 지구를 통해  깨어있는 이들은 비지니스계에 종사하고 있으며,  이들은 우리가 지난 몇 년 동안 이야기 해 온 보다 높은 의식이라는 개념을 가져오기 위해, 포탈로서 비지니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비지니스를 통해서 일을 실제로 이행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린피스Greenpeace와 같은 그룹을 예를 들어봅시다.  이들이 불러일으킨  환경에 대한 일깨움의 어느 정도의  효과와 현재 진행되고 있는 모든 일들을 말이죠.   지구에 대한 것만 아니라  환경과 인간이 어떻게  연관되어 있는가하는 점까지도요.  누설해서는 안 되는 내용이지만, 해야겠습니다.  그린피스와 같은 기구도 비지니스로 발을 들여놓았지요.  조용히 - 아주  조용히 말이예요 - 그들은 전 세계의 비지니스에 발을 들여 놓거나, 구입하기 시작하고 있어요.  이 비지니스는 의식의 비지니스가 될 것이며,  “green” businesses , 그리고 다른 이들을 존중하고, 지구를 존중하는 비지니스가 될 것이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이 비지니스에서 나오는 이익들이 인간들을 위한 의식의 변화와, 평화, 새로운 학교들을 가져옴을 지원하는데 사용하게 될 것임을  알아차리고 비지니스계로  발을 들여놓는 개인들이  있습니다.


샴브라여, 깊게 호흡하세요.   비지니스에 대한 여러분의 낡은 신념을 들여다보세요.  비지니스는 에너지를  이동하게 하는 포탈이며 실제로 낡은 지구와 새 지구가 함께 하도록 해주는 포탈입니다. 비지니스는 더 이상 대형 전쟁을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때 전쟁을 고무시켰던 적이 있었죠.  그러나 이제 비지니스는 전 세계에 이익을 주고 있으며, 전쟁을 지원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비지니스를  통해 또한 낡은 지구와 새 지구의 결합을 가져올 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LINDA:  그게 당신의 보잘 것 없는 의견이라면, 장대한 것은 어떤 거예요?
KUTHUMI : (껄껄)  이미 했습니다 !

LINDA: 우, 좋아요.  마지막 질문입니다.


SHAUMBRA 11 : 난 호흡이 살기 위한 선택임을 이해해요. 그리고 출생과정의 자료들이 왜 어떤 사람들은 질병을 갖고 태어나는가를 이해하는데 도와주었답니다.  내 질문은  호흡 곤란을 갖고 태어난  어린 나의 여자 조카에 대해  당신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KUTHUMI : 음, 여기 에너지를 살펴보니.... 괜찮으시다면 이에 대해 콜드레에게 나중에 이야기하셨으면 합니다. 매우 개인적인 수준으로 다루어야 할 문제이군요.

자,  여러분 모두에게, 그리고 토봐야스에게, ....이 친구는 아직 귀가 중인데, 아직 지상에 접지해 있으면서, 아직도 꽤 화가 나 있군요...  에너지적인 상태로는 우리 쪽에 존재하지만,  토바야스처럼  깨달은 존재가 샘으로서의 느끼는 좌절과 화가 나 있는 자신의 인간성을 다루어야 하는 것을 본다는 것이 꽤 우습다는 것을 말하지 않을 수 없네요.  더불어 세인트 저메인과 다른 모든 존재들에게도,  함께 샤우드에 동참해 준 것에 대해, 그리고 이 새 에너지 속에서 제가  이번 샤우드를 하도록  허용해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나마스테
Namaste.


번역 : 아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