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Series:
SHOUD 5: "Triumphant Discovery" -
Featuring Tobia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Questions and Answers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January 5, 2008

www.crimsoncircle.com


그리고 진실로 그러합니다. 사랑하는 샴브라여, 이에 대해 추호의 의심도 없답니다. (웃음) 여기서 우리는 이 소중한 순간을 나누고 있고 새로운 의식 속으로의, 새로운 차원들 속으로의 모험을 나누고 있어요.  
여러분과의 동의로 함께 놀이하는 이 작은 게임little game (비밀스런 방식)은 여러분에게 오늘, 특히 어제의 느낌들을 불어넣어 그래서 여러분이 진정 뭔가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었죠. 이런 식으로 배출구가 개방됨과 동시에 많은 여러분은 바로 지금 인간의 의식에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가를 느꼈고 올해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의 잠재성들을 느꼈습니다. 또한 여러분과 가까운 사람들의 불안과 고통을 느꼈죠.    


하지만, 우리가 한 일은 그 때 여러분이 자신의 반응을 살펴볼 수 있도록 총체적으로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이었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자신의 의심이 들어왔는지를 관찰할 수 있었죠. 그것들을 쫓아버리려 애쓰는 느낌들을 거의 부정하면서 말예요. 여러분은 의심했습니다. 이 어마어마한 느낌/의식/에너지가 여러분에게 흘러들어 오게 했을 때, 여러분은 자신이 잘못한게 아닌가하고 생각했어요. 왜 이런 식으로 느끼는지에 의아해 했죠.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에 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아니었답니다. 여러분은 외부의 것들external things을 느끼고 있었어요.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나 어쩌면 우리를 느끼고 있었습니다. 의심이 들었을 때 여러분은 어떻게 그 느낌을 억누르는지를 알아챘죠. 그리곤 의심이 들어와서 마음을 혼란시킵니다. 그러고는 여러분의 주권을 빼앗아 가버리죠. 의심은, 뭔가를 느끼고 이해하고 그리고 그것들을 다루기는 하지만 소유하지는 않는 여러분의 직관, 여러분의 천부적인 능력을 앗아갑니다. 여러분은 진실한 느낌으로 멋진 경험을 했더랬습니다.


지금 잠시, 다음 번에 여러분의 삶 속으로 느낌들이 물밀듯이 쇄도해 올 때, 만약 의심하지 않는다면, 잘못을 저질렀다고 여기지 않는다면 어떤 식으로 될지를 상상해 보세요.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가라든가 그것으로부터 어떻게 달아날 수 있을까하고 생각하지 않았답니다. 의심하는 대신에 여러분은 자신의 순수한 직관을 사용했습니다. 여러분의 직관은 경험과 에너지의 심오함을 실제로 느낄 수 있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경험과 에너지의 많은 층들layers 속을 그리고 왜 그것이 거기에 있는가하는 모든 잠재성들 및 결과의 잠재성들 속을 느끼게 할겁니다. 마음으로 직관을 조작하는게 아니라 단지 느낌으로써 말예요.without having to manipulate it but just to feel it. 의심하는 대신 직관을 사용하는 것을 상상해 보세요. 단지 인간으로서일 뿐 아니라 신성한 천사적 존재로서의 자신의 삶이 진정 얼마나 더 부유해질 수 있을까를 상상해 보세요. 언제나 그것은 여러분의 것이 아님을 명심하세요. 여러분의 것이 아녜요. 오, 여러분이 자신의 에너지를 느낄 때가 있을 거에요. 하지만 여러분의 직관은 그것이 자신의 에너지인지 아니면 다른 어떤 것인지를 능히 알게 할 정도로 분별력이 있게 될 겁니다.


전에 우린 이것에 대해 얘기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2008년을 상기시키는 것으로써 설정했죠. 여러분이 받아들이고, 느끼고, 의심하는 수많은 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수많은 여러분은 밑바닥the bottom까지 가는 것, 수많은 것들을 잃는 것, 육체적인 병과 어려움을 가지는 것이 무엇과 같은지를 느끼면서 매우 도전적인 경험들을 해오고 있었더랬죠. 여러분은 이 일을 다른 인간들과 천사들을 위해 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자신의 것으로 받아들이길 간절히 원해서 이 느낌과 자각 these feelings and awarenesses이 여러분 자신을 너무나 외로운 장소에 놔두도록 허용하죠. 이건 하나의 게임이랍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다른 천사들을 위해 이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마치 정말로 자신의 것처럼 느끼기 위해, 이 의식으로 뭔가를 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기 위해 스스로를 어떤 외로운 곳에다 두어야만 했습니다. 그런 후 또한 여러분은 외로움을 느끼고 자신이 무엇을 겪어나가고 있는지 그 누구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느끼죠. 그리고 우스운 건 여러분은 "그들을 위해" 그 일을 하고 있다는 거랍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위해" 그 에너지에 해결책을 가져올 어떤 방법을 찾아낼 수 있도록 이것들을 짊어지고 있어요. 이제 그 일을 멈출 시간입니다.


여러분은 이 일을 오랫동안 해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상당한 전문가들이 되었기에 그것을 내보는 것은 자그만 도전a little challenging 이 될 수 있었어요. 다른 모든 사람들의 의식을 짊어지는 대신에 여러분 자신의 삶을 살기 시작하는 것은 작은 도전이 될 수 있었답니다. 여러분이 의식의 세계를 사용한지가, 또한 자신을 위해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잊어버린지가 너무나 오래되었습니다. 지금 현재 지구에 있는 것을 가치있게 하기 위해서 이같은 작업을 할 필요가 있는 덮개들overlays이 정말로 많이 있답니다. 여러분은 다른 모든 사람들을 위해 모든 것을 짊어지고 그것이 자신의 것이라고 가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전문가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그러지 않는다면 어느 누가 할까요? 하지만 쿠투미가 "지금은 여러분의 시대입니다." 라고 말한 것과 그건 다른 모든 이들에게 적용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여러분이 진화하고 다음 단계로 상승할 수 있기 위해서 그들이 자기자신을 위한 책임 - 자신의 에너지, 느낌들, 의심들을 위한 책임을 져야 했던 시간입니다. 만약 그들이 그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죠.


그리고 물론, 여러분은 그것이 무엇인지를 이미 알고 있죠. 그건 곧 새로운 의식의 스탠다드, 가이드, 교사가 되는 것, 다른 이들에게 어떤 지름길이 있고 거기에 온갖 도구들이 있다는 것과 신과 인간을 융합시키려는 열망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한 존재가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새로운 의식에서 안내자, 스탠다드, 교사가 되는 일과 다른 이들에게 다른 영역들과 차원들 속으로 여행했었던 것을 보여주기 위한 일은 여러분 샴브라에게 달려있습니다. 그곳들은 아직 이름도 정해진 의미도 없지만 여러분은 거기에 있었고, 다른 이들이 거기로 갈 때 여러분과 마찬가지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을 거랍니다.  


지금 현재 인간 의식의 중요한 한 부분인 그 의심은 느낌을 억누릅니다. 느낌이 거기에 없을 때 여러분은 정말이지 살고 있지 않은 셈이죠. 의심할 때 여러분은 자신의 천부적인 직관을 사용하고 있지 않습니다. 의심은 하나의 게임이고 최근의 세션에서 말했듯이 지금은 이 게임을 끝낼 때랍니다.
의심이 들 때 직관을 사용하세요. 의심에 사로잡히거나 짓눌릴 때 잠시 멈추세요. 깊히 호흡하세요. 여러분의 직관 속으로 들어가세요. "지금 당장 여러분은 무얼 해야하는가?" 직관을 사용하고 경험 속으로 나아가세요. 쿠투미가 "의심이 들 때 경험 속으로 나아가세요." 라고 말하고 있음을 명심하세요. 이것들은 모두 함께 결합됩니다.
올해는 진정한 느낌과 경험의 해입니다. This year is the year of truly feeling and experiencing. 올해는,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을 위한 해입니다. 그리고 이것으로 즐겁게 여러분의 질문을 받겠습니다.



샴브라 1 질문 (린다가 인터넷을 통해 읽음) : 토바야스, 통합과 상승의 여정에서 제게로 다시 돌아오고 있는 듯한 대부분의 측면들은 고통, 결핍 등등의 것들입니다. 두달 전 어떤 매우 생소한 측면이 제게로 왔어요. 너무나 웅장한 목소리로 아주 중심이 잡히고 위엄이 있었답니다. 그때 너무나 선명했고 이름을 갖고 있었어요. 그리고 의식이 제게 얘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것은 3주간 정도 지속되다가 그러곤 사라졌어요. 제가 제 내면 속으로 목소리를 불어넣고 있었을 때 그게 어떤 방식으로 저랑 융합한 것같이 여겨졌어요. 어제 또 다시 그것이 저랑은 아주 별개지만 그러나 매우 가깝다는 것을 느꼈어요. 이 동역학dynamic을 어떻게 설명할지를 저와 함께 나눌 수 있을까요?


토바야스 : 진실로, 그것은 요-함의 에너지..당신 자신의..당신의 신성의 에너지입니다.it is that energy of Yo-ham, of yourself, of your divinity.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을 의심하지 마세요! 그것을 경험하게 하세요. 당신의 직관은 모든 책들 곳곳에 씌여있고 이 본질essence이 무엇인지를 알고 있답니다. 그것은 심지어 - 우린 심지어 그것을 하나의 측면an aspect으로 정의하고 싶지 않군요. 그것은 당신의 순진무구함simplicity입니다. 그것은 신 자신God-self이에요.
지금 수많은 여러분이 경험했듯이, 여러분이 이 느낌들을 가지기 시작할 때 -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들로부터 달아나지 않고 진실로 그것들을 체화시킵니다 - 직관은 그것이 진정 자신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몇가지 이유들로 인해 앞으로 여러분은 이같은 경험을 해나갈테고 그래서 편평하게 만든 듯한 어떤 고원a plateau에 다다른 것처럼 보일 거라든지 또한 이 감각에 압도되지는 않을 것이라는 사실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몸, 마음, 영은 그 감각에 익숙해져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이상 드라마틱하진 않답니다. 하지만 다음으로, 여러분은 지금 새롭고 보다 더 순수한 장소에서 자신의 에너지를 만나기 위해 자신의 의식을 일으키고 상승시킬 것을 요청받고 있어요. 여러분은 자신의 신성이 그 에너지를 만나기 위해 여러분의 인간성humanity으로 하강했다고 말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 신성은 인간의 신성한 자신the human divine self이 가진 새로운 에너지에 보다 더 필적하는 새로운 곳에서 만나기 위해 여러분이 위로 진화하기를 바랍니다.
진실로, 깊히 호흡하세요. 그리고 이 놀라운 경험을 의심하지 마세요.



샴브라 2 질문 (마이크로 한 여성이): 토바야스, 전 제 자신을 신뢰하면서 "나라는 의식I-consciousness " 속에 존재하는 일을 선택해오고 있었어요. 그리고 현재 그것에 더 많이 성공했다고 느낀답니다. 또한 제 것이 아닌 것들, 특히 가난의 의식poverty consciousness과 그리고 저와 어머니가 서로 가지고 있는 의존관계를 내보내는 걸 선택하고 있어요. 그러니 그것에 대해서, 그리고 매우 간단하게 제 목throat에 무슨 일이 있는지에 대해서도 얘기해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토바야스 : 진실로, 한번 더 아주 정확하게 맞췄네요. 당신은 다른 이들을 위해 가난의 의식을 짊어졌었습니다. 이것을 당신이 살았던 많은 과거 생들의 훈련past life training 을 시작하는 것으로 여길 수 있었죠...당신은 진정으로 그것을 받아들였습니다. 그것을 선택했어요. 당신은 이 가난의 에너지 속으로 들어갈 것을 선택했고 그것을 뒤흔들게 할 것으로 보이지 않았죠. 하지만 반면에 지금 당신은 금전적인 성공에 근거하여 자신의 삶이라든가 영적인 성공을 평가하려고 하는군요.


잠시 멈추세요. 우리에게 질문해 왔던 이 수년 간 당신이 배워왔던 것을 보세요. 경험의 깊이와 부유함을 바라 보세요. 당신은 가난과 돈벌이에 관한 이런 것 뒤에 숨어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진정 배웠던 것을 보세요. 그게 바로 영the soul 이 흥미있어 하는 것이랍니다. 영은 은행에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가에 관심이 없답니다. 은행 잔고가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당신은 진정으로 어떤 풍부한 경험을 합니다.


지금, 그 모든 것을 끝낼 시간입니다. 의심과 의존성 그리고 그 외 나머지 모든 것들을 끝낼 시간이에요. 당신은 이미 그 해답을 알고 있어요. 우리에게 검증해줄 것을 요청하지만 당신은 어머니를 보내야 할 시간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많은 죄의식을 가지고 있지요. 어머니를 떠나가게 할 때 죽어버릴 거라고 당신은 느끼죠. 당신은 자신이 유일한 존재라고 느낍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영 대對 영의 에너지a soul to soul energy는 이것과 같아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의존성의 토대가 아니라 매우 자유롭고 개방된 토대 위에 있어야 한답니다. 당신은 재정적으로 독립하도록 했었습니다. 하지만 진정 무엇보다도, 감정적인 면에서 스스로를 독립하도록 했죠.


그래서 여기 몇 가지의 일들이 있어요. 먼저 마음 속에서 이것과 싸우는 일은 그만 두세요. 당신은 마음의 에너지 속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생명의 충만함the fullness of life을 들이쉴 것을 바랍니다. 들이쉬는 시늉만 하거나 어설프게 호흡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really" 들이쉬기를 바란답니다. 에너지가 흐르는 내면 속의 그 통로들channels 일부라도 여세요. 그것들을 열고 다시 한번 스스로가 느끼게 하세요. 가난을 느끼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느끼게 하세요. 그런 후 또한 당신에게 바랍니다. - 당신이 강하게 호흡하고 있을 때 그 통로들 일부를 열 필요가 있어요. 그런 후 자신을 위해 거기에 두었었던 도구들을 부르세요.  


또한 전 당신이 또 하나의 일을 하길 바랍니다. 당신 자신을 아세요.Acknowledge to yourself. -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과 앉아서 함께 일할 필요가 있을지 모릅니다. 이따금 그들의 에너지는 훌륭한 공명판sounding board 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니까요. - 하지만 당신이 놀이하는 게임들에 대해 사람들에게 얘기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놀이하는 그 강렬한 게임에 대한 책을 쓰길 바랍니다. 당신은 이게 어떻게 한데 얽히는지를 볼겁니다. 게임을 계속 하기 위해 그 게임을 포기하려 하질 않는 자신의 일부분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 이 게임 밖으로 나와서 자신이 어떻게 그것을 놀이하고 있는가를, 그리고 에너지게임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게임도 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한다면, 그것을 내보낼 수 있다는 것을 스스로 알게 될 겁니다.  


지금 그것은 몇몇 위협적인 일들을 만들어 낸답니다. 당신은 다시 사는 것을 배워야만 할 거에요. 생존한다든지 존재한다든지가 아니라not to survive or to exist 살아가는 것to live을 배워야만 할겁니다. 그리고 이건 당신이 지금도 여전히 붙잡고 있는, 과거 몇몇 아주 아주 강도높은 그룹들에 의해 받았던 - 과거 몇몇 종교단체가 차단시켰던 - 아주 철저히 배인 어떤 훈련에 반反하여 나아갑니다. 그것은 마치 그들이 당신에게 심어둔 주문呪文과도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내면 속으로 받아들였고, 그런 후 뒤흔들 수 없을 것으로 여겼었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멋진 게임이기 때문이니까요.  


강렬하게 호흡하세요. 어떻게 그 게임을 하는가에 관한 책을 쓰든지 아님 그것에 대해 다른 이들에게 얘기하세요. 그런 후 선택하세요. 지금 현재 당신의 선택은..지금까지는..아주 아주 표면적이었습니다. 그리고 매우 진심이었다고 당신이 생각한다는걸 알고 있답니다. 당신은 단지 고통 속에 있어왔을 뿐이에요. 그게 전부랍니다. 그 게임을 내보내는 걸 선택하세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이 그렇게 하는 마지막 순간에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말하곤 했던 건데, 생존을 넘어서서..낡은 의식들과 개념들을 넘어서서 살고자하는 바램이랍니다. 하지만...전 여기 모든 샴브라들 앞에 서있는 당신에게 물어야 겠네요. - 그리고 지금 당장 대답할 필요는 없어요.- 하지만 진정 살 준비가 되었습니까?are you really ready to live?


샴브라 2 : 예, 그렇습니다.


토바야스 : 당신은 "하지만..." 하고 말합니다.


샴브라 2: 아녜요.


토바야스 : 당신은 "하지만..." 하고 말하는군요.


샴브라 2 : 아닙니다. 전 준비가 됐어요. (웃음, 토바야스는 큭큭거림)


토바야스 : 당신이 그것과 더불어 많은 호흡을 하길 바래요. 당신은 그렇게 말하지만, 요청할게 있는데요...


샴브라 2 : 전 거기에 깊은 두려움이 있다는 것을 알아요. 그렇다는 것을 안답니다.


토바야스 : 그러면 당신에게 다시 한번 요청합니다 - 그리고 큰 소리로 대답해 주면 좋겠네요 - 진실로 살 준비가 되셨습니까?


샴브라 2 : (더 큰 소리로) 예!


토바야스 : 아! 통찰력이 있는 샴브라들은 거기에 아주 큰 주저함이 있음을 느낄 겁니다. 당신은 "예"라고 말하고 있지만 에너지는 "혹시, 아마도, 약간, 어쩌면"과 같네요. 그 속에 의심이 있어요. 그래서 진실로 내면 속으로 들어가서 그 말을 하시길 바래요. 그리고 만약 원한다면, 우리가 와서 당신의 엉덩이도 약간 걷어차 드릴께요. (웃음)


샴브라 2 : 좋습니다, 고마워요.


토바야스 : 감사해요.


샴브라 2 : 제 목에 대해 간단하게 얘기해 주겠어요?


토바야스 : 진실로, 제한된 에너지가 있습니다. 말해질 필요가 있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요. 그리고 그게 바로 지금이 당신이 놀이하고 있는 이 게임에 대해서 그리고 사는 것을 두려워하는 모든 이유들에 대해서 얘기할 시간이라고 제가 언급한 이유랍니다. 밖으로 나올 준비가 되어있고 그래서 슬픔을 일으키는 것이 지금 거기에 있답니다. 의심하지 마세요. 어떤 큰 병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에너지의 제한이랍니다. 지금 현재 모든 것이 좋아요. 당신은 주저하고 있군요.


샴브라 2 : 고마워요.


토바야스 : 감사합니다.



샴브라 3 질문 (린다가 인터넷에서 읽음) : 성모 마리아는 정말 처녀였나요?


린다 : 제가 대답할 수 있을까요? 이것에 대해선 제가 대답하고 싶네요!(웃음) 제가 말하고 싶어요.(린다 웃음)


샴브라 3 : 만일 아니라면,  왜 종교는 그녀를 처녀로 만들 필요가 있었을까요?(웃음)


토바야스 : 진실로, 린다, 말해보세요. 우린 그저 여기에 앉아서...


린다 : (웃으며) 토바야스가 그냥 하시죠.


토바야스 : 글쎄요, 마리트Marite의 에너지가 있는데, 마리트는 실제의 인물이에요. 그리고 성모 마리아의 에너지가 있는데 교회에 의해 날조되어 통찰력이 없는 그 카톨릭의 의식 속으로 수용되었죠.(많은 웃음) 친애하는 린다, 전 당신을 채널하고 있답니다.(토바야스 큭큭거림)


린다 : 동감이에요!


토바야스 : 그래서 어떤 의미에선 성모 마리아로서 숭배를 받는 어떤 천사적인 존재가 있는데 실제로 지구에 육화된 적이 한번도 없었고 단지 다른 영역에 존재할 뿐이죠. 그리고 그녀는 너무나 순결하여 심지어 섹스하는 것에 대해선 생각조차도 하지 않을 거에요.(웃음) 그녀는 다른 영역에서 끊임없이 숭배받고 기도를 받았답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것을 매우 사랑합니다. 인간들과 심지어 천사영역의 몇몇 존재들이 그 존재를 창조해왔기 때문이니까요. 알다시피,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지구 상에 인간으로 살았던 한 존재의 현실에 있어서는.. 그녀는 섹스를 좋아했다고 말해야겠네요.(웃음) 그리고 왜 그러지 않겠어요? 그것은 성스러운 경험입니다. 그것은 모든 차원들에서의 나눔에 관한 것입니다. 단지 육체적이고 감정적인, 심지어 정신적인 영역 뿐 아니라 또 다른 사람과의 모든 영역, 영적인 영역에서의 나눔이에요. 아마도 인간이 지구로 왔을 때 자신에게 선사한 가장 위대한 선물일 겁니다. 그들은 여기 지구로 오는 게 힘든 임무가 될 것을 알았답니다. 그래서 보다 더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자신에게 섹스를 선사했죠.


린다 : 신에게 감사를...


토바야스 : 그래서 전 우리 모두가 참된 대답을 안다고 생각한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얘기할 수 있을 재미있는 소재죠. 하지만 왜 섹스가 부끄러운 일이 되어야 할까요? 그것은 전적으로 신성하고 온전히 향유되어야만 합니다. 그것은 또 다른 사람에게서 에너지를 훔치는데 사용되지 말아야 돼요. 섹스를 결코 다른 누군가의 힘을 뺏는데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 샴브라에겐 더더욱 여러분에게서 힘을 빼앗아 가는데 섹스를 사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만약 누군가와 섹스를 하려고 하면 -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의 모든 부분을 나누려고 한다면 - 옷을 벗기 전에 약간의 호흡을 하세요.(웃음) 심지어 옷을 벗고 난 뒤에도..어떻게 말할까요.. 관계하기engage 전에 좀 더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서로 관계를 할 때, 좀 더 호흡하세요. 여러분은 이제껏 가졌었던 가장 큰 오르가즘을 느낄 거에요. 그러니 섹스를 들이쉬세요! (웃음) 감사합니다.  


린다 : 성모 마리아는 그런 대답을 좋아했어요.



샴브라 4 질문 (마이크로 한 여성) : 토바야스, 저번 달은, 정말이지 아주 감정적이라고 할  한 달이었어요. 열쇠를 잃어버렸고 2주 후에는 신용카드도 잃어버렸답니다. 이게 일종의 "상승의 과정 중에 모든 것을 잃어버리기on the way to ascension you lose everything" 인지가 궁금합니다. 그게 무엇인지를 좀 알고 싶은데요.


토바야스 : 진실로, 당신은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았답니다. 그것들은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준비되어 있기만 하다면 진실로 그것들을 다시 부를 수 있답니다. 단순히 그것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요청하면 당신은 어떤 매우 이상하고 특이한 곳에서 그것들을 찾을 거에요. 그러니 그것들이 잃어버렸다는 생각을 넘어서도록 하자구요. 이것들은 저번 달 우리들의 모임에서 얘기했던 몇몇 척도들barometers이에요...이걸 심각한 불균형이라 여기지 말고...단지 당신은 몇몇 에너지 변화를 겪어가고 있을 뿐이었고 이제 곧 물건들을 잃어버리기 시작하죠. 그것들은 이따금 문자그대로 또 다른 차원으로 가버립니다. 더이상 지구 상에 있지 않아요. 하지만, 당신이 그것들을 부를 때, 다시 나타납니다. 그러니 이것을...가령 말하자면.. 그래요, 잃어버리고 있는 것들losing things, 하지만 실은 다른 차원으로 가고 있는 것들에 대해 관찰해 볼 훌륭한 기회로 보세요. 하지만, 그것들은 새롭고 균형잡힌 방식으로 다시 돌아온답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너무 확대해서 해석하지는 마세요.


샴브라 4 : 고맙습니다.


토바야스 : 고마워요.



샴브라 5 질문 (린다가 인터넷에서 읽음) : 세 명의 현자가 "모든 것을 놓아 주어라.Let go of everything." 고 말했을 때, 확실히 제가 그렇다는 걸 안답니다. 감정이 요동치고, 균형이 무너졌어요. - 지금 제 집이 실제로 유질처분foreclosure(* 역주 : 담보대출을 제대로 갚지 못해 이뤄지는 담보 처분)될 가능성을 알고 있어요. 팔려고 한동안 시장에 내놓은 동안, 집 뿐만 아니라 땅까지도 팔리지 않았죠. 정말이지 좀 작은 집과 다른 환경으로 옮겨가서 신문이랑 책들, 그리고 낡은 것들을  처분하고 싶답니다. 임대로 사는 것Renting도 보다 더 유동적일 수 있는 자유로움의 일부라고 느껴져요. 침체, 투자손실, 현금 유통, 신용 문제들, 일반적인 재정 곤란, 그리고 "왜 내가 이런 방식을 창조했는가" 라는 질문들, 이 모든게 절 떠나지 않네요. 그건 훨씬 더 거대한 과정임을 알고 있답니다. 한편으로는 "나는 곧 나다.I am that I am."라고 느끼고 다른 한편으로는 이 감정적인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처럼 느끼면서 이 둘 사이에서 저는 앞 뒤로 요동칩니다. 마음과 걱정, 선택할 것들을 따지는 것 이 바깥에 머무는 것이 이 과정의 주제였었죠. 순간 속에 온전히 존재하고, 진정으로 현존할 때를 전 알고 있답니다.


린다 : 그녀는 오랫동안 이 좋지 않은 상황을 열거하는군요.


토바야스 : 진실로, 여기에 훌륭한 한 예가 있어요. 훌륭한 예입니다. 샴브라여.


린다 : 그리고 이 분은 진정으로 가르치는 일에 헌신하는 한 명의 샴브라로군요.


토바야스 : 진실로, 여기에 실제 자신의 에너지가 아니지만 자신이 도울 수 있는 것이라고 가장하고 있는 "에너지 짊어지기taking on energies"에 대한 훌륭한 한 예가 있어요. 당신은 자신이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고 있다고 가정假定하고 있어요. 그래서 우리는..실제로는 전지구적인 스케일이지만 특별히 여기 미국에서..당신은 에너지적이거나 의식consciousness 상의 다양한 이유들로 인해 주택매매에 있어서의 커다란 불균형이 있는 어떤 상황 속에 있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집들을 잃고 있는데, 많은 방식으로 이것이 실제로 의미하는 바는 그들이 이동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들은 낡은 안락함의 영역을 잃어버리고 있어요. 그들은 실질적으로 의식의 진화 과정을 통과하고 있답니다.


지금, 여기 매우 현명하고 경험이 풍부한 한 샴브라는 똑같은 상황 속에서 자기자신을 찾고 있어요. 왜일까요? 당신은 지금 현재 자신의 집을 잃어버리고 있는 수백 수천만의 사람들에게 컴패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니까요. 그 의식 속으로 뛰어 들어가서 당신은 말했어요. "어떻게 내가 그들을 도울 수 있을까? 난 똑같은 경험을 겪어 나갈거야. 내 것이라 여겨왔던 모든 것, 내 집, 내 땅, 내 돈을 잃는다는 게 어떤 것과 같을까?" 당신은 아주 강한 연민을 가지고 있어서 그들을 위해 스스로에게 그 경험을 주고 있답니다.


이제 흥미로운 건 당신은 그것에서 벗어날 길을 찾을 거라는 겁니다. 당신은 찾아낼 거에요 - 비록 당신이 집을 잃는다해도 - 자기 존중self-worth과 재원財源finances을 다시 획득한다는게 무엇과 같은지를 알아내게 될 겁니다. 하지만 새롭고 다른 방식으로요. 당신의 생각은, 자신이 이 모든 사람들에게 정확히 똑같은 에너지를 겪어가고 그런 후 어떤 해결책을 찾아내어 그것을 좀 더 많이 전지구적인 의식의 지평a global consciousness level에서 나누고 새로운 잠재성들을 열어 젖힘으로써 거대한 봉사를 하고 있다는 것이지요.


"당신", 한정된 인간적 자아the limited human self는 그것을 그런 식으로 보지 않는답니다. 자신이 다소의 실수를 범했다고 여기죠. 아마도 잘못 일을 했거나 잘못 투자했다고 여길 거에요. 지금 당신은 자신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의심은 이 과정을 겪어가는 것이 진정 무엇과 같은가를 경험하지 못하게 한답니다. 의심은, 당신 자신을 위해 가지고 있기도 하며 또한 지금 현재 똑같은 과정을 겪고 있는 수없이 많은 가족들과 함께 나눌 수도 있을 "해결의 잠재성들the potentials of resolution"을 빼앗아 갑니다.


하지만 결국 전 당신에게 질문할 수 밖에 없네요 : 당신은 그 모든 것들을 진정 이 새로운 에너지 속에서 겪을 필요가 있나요? 정말로 물이 얼마나 깊고 또 얼마나 차가운지를 알기위해서 저 똑같은 수영장 속으로 다이빙할 필요가 있나요? 혹은 여기 지구에서 당신의 인간 자아human self가 경험하도록 해야만 하는 대신에 실제로 어떤 다른 차원에서 이 느낌과 문제 그리고 해결을 경험할 수 있는 당신의 새로운 일부분 및 의식consciousness의 부분이 있습니까? 이 모든 3차원 물질적인 경험을 실제로 겪지 않고도 컴패션하고 느낄 수 있는 어떤 방법이 있어요? 진실로 당신은 다른 이들을 도울 컴패션을 가질 것이고, 전지구적인 의식a global consciousness의 방식으로 이 모든 인간들과 더불어 공유될 수 있는 하나의 잠재성으로서의 보다 더 효과적이고 보다 더 쉬운 해결책을 찾을 겁니다.  


샴브라여, 그것이 어떻게 느껴지는지를 알기 위해, 에너지 불균형에 대한 해결책을 어떻게 가져올 수 있는지를 알기 위해 물질적인 수영장physical pool 속으로 뛰어들 필요가 없답니다. 일찌기 우리가 말했던 바죠. 여러분은 그것을 제 스스로 짊어지고 자신에 관한 것이라고 여기는 경향이 있어요. 그러나 아닙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에너지 속의 안내자들이고 교사들이랍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이 직접 짊어지기 보다는 사람들과 더불어 잠재성들 및 새로운 의식을 나눌 새로운 방식을 발견하기를 적극 권유합니다. 감사합니다.



샴브라 6 질문 :(마이크로 한 여성) : 안녕, 토바야스. 제가 여기 신년맞이 축제에 와서 고향home을 발견한 게 거의 정확하게 4년 전이었어요. 놀라운 여정이었더랬죠...모든 종류의 일들을 겪었고...제 자신을 찾았고...그리고 당신도 알다시피 이제 새로운 직장을 갖고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려 해요. 모험을 떠날 때 당신이 저랑 함께 나누고 싶어하고 제가 알고 명심했으면 하는 그 무엇이든 알고 싶군요.  


토바야스 : 그래요. 떠나기 전에 가스 밸브를 잠구고 전등꺼는 걸 잊지 마세요. (몇몇 웃음 그리고 토바야스 큭큭 웃음)


샴브라 6 : 알았어요.


토바야스 : 진실로. (멈춤) 예, 그렇습니다. 당신은 특히 많은 샴브라의 에너지들을 짊어졌었습니다. 전 세계의 샴브라들과 관계된 과거생과 그들의 수 많은 도전들과 고통들, 어려움들을 짊어졌기 때문에 그랬던 거죠. 그리고 저는 당신이 힘든 길..어쩌면 이따금씩 힘든 길을 찾았고, 그리고 그들은 그것을 제 스스로 짊어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답니다. 그들 자신의 잇슈를 스스로 해결할 필요가 있어요.  


당신은 마침내 어떤 지점에 이르렀어요. 그리고 우리는 이것에 대해 꽤 자주 얘기했더랬습니다. 그 때 전 계속 얘기하고 있었죠. "하지만 당신에 대해선 무슨 일을 할 생각이에요? 언제 자신을 보살필 겁니까? 언제 자신을 신뢰할 거죠? 언제 멈출 겁니까?...." 그리고 저는 이 말들을 했고, 다시 한번 당신에게 말할 거에요. "...언제 샴브라 순교자the Shaumbra martyr가 되는 걸 멈출 겁니까? 언제 자신의 필요, 자신의 의식, 자신의 진화를 돌볼 거에요?" 다른 모든 샴브라들의 어려움과 고통을 짊어지는 것보다는 이같은 일을 하는 것이 그들에게 훨씬 더 장대한 등대가 될 겁니다. 당신이란 존재는 이제껏 스스로가 겪도록 했었던 그 일보다 훨씬 더 위대합니다. 비록 당신이 그것을 의심한다고 해도 말이죠.


지금이 그 시간이랍니다. 당신은...해야만 하는...어떤 막다른 길에 도달했답니다. 그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당신은 샴브라의 에너지들을 내보내야만 할 어떤 지점에 도달했어요. 하지만 알다시피 아직 당신은 그들과 함께 계속 거기에 있기 위해 그같은 컴패션을 느끼고 있었을 뿐이었죠. 하지만, 이제 당신은 자신을 돌보고 있답니다. 이것이 모든 샴브라들에게 하나의 모범이 되게 하세요. 어떻게 자신을 돌보는가..어떻게 자신의 삶 속으로 풍요와 행복, 그리고 기쁨과 같은 것들을 허용할 수 있는가 하는 것 말예요. 이전에 자신이 어떻게 하고 있었는가 보다는 이것이 모범이 되게 하세요. 순교자의 에너지는 매우 낡은 것이랍니다. 그냥 예수한테 물어보세요.(몇몇 웃음)


샴브라 6 : 정말 고마워요.



샴브라 7 질문 (린다가 인터넷에서 읽음) : 12년 전에 죽은 딸과의 관계 때문에 혼란스러워요. 너무나 놀라운 코스였던 드림워커 출생 홈 스터디 과정DreamWalker Birth Home Study을 할 때, 전 그 애가 다시 육화할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답니다. 그 애가 다시 돌아오고 있고 곧 만날 거라는 사실에 전 너무나 흥분됐죠. 아다무스Adamus, 그런 정보를 줘서 고마워요. 만일 적절하다면, 그 애와의 인연에 대해 알고 싶네요. 어떤 식으로든 그 애가 자신을 제한하도록 하는 사랑은 원하지 않아요. 고마워요.  


토바야스 : 진실로, 이 사랑스런 존재가 되돌아오고 있어요. 정확한 날짜나 장소를 얘기하는 건 적절하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건 이 사랑하는 존재의 눈을 바라볼 때 당신이 알게 될 것들 중 하나랍니다. 사랑은 영겁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죠. 이 얘기는 모든 샴브라를 위한 것이기도 한데...어떤 이들이 있답니다...여러분이 불의 장벽을 떠났을 때 여러분이 처음 만나고 놀이하고, 처음으로 사랑한 이들이 있답니다. 홀로 남겨졌고 큰 외로움을 느꼈다고 얘기했을 때, 하지만 갑자기 여러분 주위에 다른 영들이 있음을 알기 시작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발달시키기 시작했죠....지금은 친구라든지 혹은 많은 여러분들이 가졌던 첫사랑이라고 부를 것들을 말예요. 그리고 이것들은 가장 강하고 가장 아름다운 인연들 중 일부랍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영적인 가족을 따라 그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래서 당신이 언급하고 있는 그 존재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요. 여러분 중 몇몇은 그것을 소울메이트 혹은 쌍둥이 불꽃이라고 부르는 것과 혼동합니다만 이건 여러분 자신의 잃어버린 한 부분이에요. 어떻게 말할까요..이건 매우 어리고 순수했기 때문에 서로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던 여러분의 아주 어린 시절을 기억하는 것과 같아요. 이 몇몇 존재들 뿐 아니라 당신이 언급하고 있는 그 존재 또한 이것과 같답니다. 그들은 여기로 다시 돌아와 여러분과 함께 하지 않고선 배길 수가 없지요. 감사합니다.  



샴브라 8 질문 (마이크로 한 여성) : 안녕, 토바야스. 안녕, 샴브라. 여기에 오게 되고 전혀 놀랍지가 않아서 좋네요! 너무 끔찍스럽다 여기는 분들은 그저 계속 그렇게 있으시구요. 느낌에 대한 오늘의 대화에 관련된 질문이 있어요. 하지만, 그것은 육아parenting와 아이들에 관련된 거랍니다. 전 세 아이의 엄마에요. 제 집은 다소 끔찍합니다. 아이들이 아주 상당한 느낌의 존재들feeling beings이기 때문에 그런거죠. 그리고 가능하다면, 혹 당신의 관점이나 샘의 관점에서 어린아이가 되는 것이 어떤건지 그리고 그들이 무엇을 느끼는지에 대해 얘기해 주시면 좋겠네요. 최근 제 결혼에서 알게된 사실은 이해는 평화를 가져오고, 이해할 수 있을 때 더 이상 불안해 하거나 두려워하거나 혹은 화내는 일은 없다는 거에요. 고마워요, 여보, 내 사랑. 그리고 제 아이들에 대해 그리고 느낌의 존재들로서 그 애들이 겪어가고 있는 것에 대해 이해할 수 있게 도와준다면, 그 애들이 자신들의 느낌들에 연결된 채로 있도록 하여 직관으로 아는 존재들intuitive knowing beings이 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거에요.  


토바야스 : 진실로, 잘 말했어요. 그리고 오늘날 아이들은...여기서 우린 일반화하고 있긴 하지만...계속적인 모순의 상황 속에서 살고 있답니다. 자신의 느낌과 직관을 가지고 있지만 또한 지금 현재 매우 복잡하고 정신적인 세계 속에서 살고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모순이죠. 그래서 그들은 끊임없이 세계들 "사이"를 걷고 있다고 느끼죠. 지금 영의 세계와 인간의 세계를 얘기하고 있지 않아요. 우리는 느낌, 직관, 그리고 창조성의 세계 대對 마음과 통계, 체제의 세계를 얘기하고 있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너무나도 혼란스럽답니다.


그들은 어떤 지점에서 포기합니다. 대체적으로 약 7세나 8세 쯤 그들은 체제나 마음의 에너지the energies of structure and the mental를 따라야만 할 거라고 느끼게 되죠. 그들이 천천히 하지만 확실하게 그것들을 따르고 거의 그렇게 될 때 어떤 반감과 대체적으로 어떤 우울함이 있어요. 이 다른 세상 - 제가 "그들의" 세상이라고 부르곤 했던 곧 느낌의 세계the world of feelings - 은 숨겨져야만 하고 그게 바로 자신이 할 일이라는 것을 완전히 받아들였죠. 그들은 그 느낌의 세계를 숨깁니다. 사춘기를 벗어날 때 쯤, 그들 내면에 자신이 그 일을 했다는 데에 화를 내는 한 부분이 있어요. 그것은 반항적이고, 그럴 수 있는 가장 가까운 부모나 형제 혹은 선생님에게 그 반항심을 풀어낸답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우 화가 날 거에요. 3년에서 아마도 심지어 10년 후까지 아무 곳에서나 반항적인 태도를 유지하기도 해요.


흥미로운 건..짐작컨대 우리가 간단하게 창조적인/느낌의 세계 대 마음과 통제, 체제의 세계라고 부르는 이 두 세계 속을 그들이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아는 것이죠. 그들은 그것 때문에 매우 갈등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자신에게 귀기울여 줄 누군가를 필요로 합니다. 그들은 번지르한 말을 필요로 하지 않아요. 많은 얘기도 규칙들도 필요로 하지 않죠. 그들은 자신에게 귀기울일 누군가를 원합니다. 비록 모순적이고 미친듯이 여겨질지라도, 단지 들으세요. 질문을 하세요. 하지만 그들이 말하게 하세요. 왜냐하면 그렇게 할 때 그들 자신의 느낌들과 현실이 자신에게 보다 명료해져서 갈등하는 것으로 느끼지 않게 될테니까요. 그들은 그것이 이원성의 세계임을 이해할 겁니다. 그래서 지금 현재 그들에게 귀기울이는 것은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요구하는 대신에 선택권을 주세요. 항상말예요!


샴브라 8 질문 : 한번만 더 간단하게 묻고 대답해 주시면 좋겠네요.. 근데 부모들과 아이들을 위해 제가 계획했던게 있어요. 올해에 그 계획을 시작하길 바라고 있구요. 완벽하다고 여겨지기는 하지만, 잠시 그것을 봐주시고 포함시켜야 할 어떤 것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제게 가장 큰 도움이 될 것이요. 감사합니다.


토바야스 : 진실로, 우린 흔쾌히 에너지적인 관찰을 할 겁니다. 그리고 크림슨써클과 크림슨써클 에너지 컴파니in the Crimson Circle, in the company에 있는 이들도 인간적인 시각으로 살펴보게 되어 즐거워 할거라고 여겨지는데요. 그리고, 당신에게 대답하기 위해 우린 서로 합칠 겁니다.


샴브라 8 : 나중에요?


토바야스 : 예 그렇습니다.


샴브라 8 : 좋습니다.


토바야스 : 예, 그건 저 때문이 아니라 콜드레 그리고 심지어 린다도 약간은 이렇게 말하고 있기 때문이랍니다. "오, 토바야스, 여기서 당신이 활짝 열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는 있나요?" 누군가 한명이 그러면 수 많은 이들도 그렇게 해달라고 요청하기 때문이죠. 하지만, 우린 흔쾌히 살펴볼 거에요.


샴브라 8 : 좋아요. 고마워요.


린다 : 콜드레가 실질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것은, 제가 생각키로 우리는 교육, 그리고 아이들에 대해 많은 일을 하는 데에 열려있다는 거에요. 교육에 관한  "토바야스에게 묻기"에 많이 수록되어 있고, 진실로 그것에 대해 열려 있는 창구가 있답니다. 그래서 그는 어떤 점에 있어선 우리가 실제로 이 계획들을 관찰하고 돕고, 그리고 이 일들을 창조하는 작업을 하는데 좀 더 열려 있을 수 있는 지점에 아주 빨리 도달할 거라고 당신에게 말하고자 한다고 저는 생각하는데, 맞나요?


토바야스 : 신입little 채널러 아녜요?! (웃음)


린다 : 그럼 제가 크게big 말할께요! (낄낄 웃음) 토바야스, 질문이 있어요. 이건 오늘 마지막에서 두번째 질문이랍니다.



샴브라 9 질문 (린다가 인터넷에서 읽음) : 안녕, 여러분. 전 벨기에Belgium라는 작은 나라에 살고 있어요. 저희 나라는 다른 언어들을 가진 두개의 다른 주된 문화들 곧 네덜란드어와 프랑스어를 사용하는 공동체들에서 온 사람들이 모여서 만들어졌어요. 정치적인 영역에서 나라를 나누길 원하는 몇몇 사람들로 많은 긴장이 있답니다. 그리고 올해 임시 정부를 만든 것은 총선 이후 6개월이 지나서였는데 온전히 기능하는 정부a fully working government에 관한 합의에 이르지 못했기 때문이에요. 이 오래된 갈등과 그 기원, 그리고 그것에서 벗어날 잠재성이나 방법에 입각하여 보다 고차원적인 관점에서 이 상황을 전망해 주시겠어요? 당신의 대답에 감사해요.


토바야스 : 우린 이것을 자신의 배경과 혈통에 대해 매우 뿌리깊은 두 그룹을 선택해서 그들이 서로의 다른 점을 없애기 위해 함께 일하도록 할 수 있겠는가하는 어느 정도의 실험으로 봅니다. 이것은 발전 중에 있는 실제적인 문화 실험an actual cultural experiment 과 같아요. 때때로 좋게 흘러가기도 하고 그렇지 못할 때도 있죠. 그래서 벨기에에서 우리가 에너지를 어떻게 취급하는가를 묻고 싶다면, 특히 올해는 탁구ping-pong처럼 주거니 받거니, 앞으로 뒤로 요동치게 될겁니다. 분리되길 바라는 편과 서로 합치기를 원하는 편 양쪽이 말예요.


그리고 샴브라들이 살기에는 에너지적으로 소모적인 지역draining area이랍니다. 다른 이들에게는 매우 자극적이지만 느낌을 아는 샴브라들에게는 매우 매우 어려울 수 있어요. 거기에는 투쟁이 있고, 도전이 있기 때문이니까요. 지금 현재 만일 그 탁구공이 어디에 있는가를 말해야 한다면, "분리해서 각자의 원래 문화로 되돌아가라."고 말하는 쪽에 있습니다. 하지만 탁구공은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해 나가자."라고 말하는 다른 편 테이블로 매우 빠르게 넘어올 수 있어요. 우리가 얘기했듯이 특히 샴브라에게는 에너지적으로 너무나 소모적인 지역이에요. 그러니 당신이 거기에서 계속 살 것인지 아닌지를 이해하세요. 고마워요.



샴브라 10 질문 (마이크로 한 남성) : 반가워요, 토바야스. 아직 해가 지지 않았고..너무 훌륭한 안식일Shabbat이기도 하네요. 당신과 린다에게 감사하고요, 진짜로 끝내주네요.you guys rock. 토바야스 당신은 정말 정말로 굉장해요. 그리고 제 방 뒤편에 있는 제 호주인 목사 마티도 당신에게 고마워 하네요. 그는 제게 에너지를 기부해오고 있죠.


린다 : 진정한 락커rocker가 오셨군요. 멋지네요.  


샴브라 10 : 물론이죠! 글쎄요 제가 반 헤일런(* 역주 : 미국의 락그룹 명칭)의 새 베이시스트가 돼서 메디슨 스퀘어 가든이라든지 다른 곳에서 공연하려는 것처럼 여겨지는군요! 어쨌건 9년 전 저는....여기 온지가 일년 정도 됐는데요, 이걸 물어보려 했었어요. 묻는게 아니라 어떤 전망을 얻으려는 거랍니다. 9년 전 저는 심장 판막들 중 하나가 고장나기를 선택했고 그래서 개심수술開心手術open heart surgery을 받았어요. 수술시간 동안 전 임사체험으로 분류될 수 있는 것을 경험했답니다. 그 속에서 전 구형球形의 살아있는 빛a ball of living light과 같은 순수한 지복의 라벤더 차원a lavender dimension of pure bliss을 경험했어요. 이 시간 동안 제 느낌으로 파악했을 때 - 거의 대 여섯시간의 수술이었어요 - 제 주변에 대략 여섯에서 여덟 쯤되는 존재들이 있음을 알았어요. 그리고 느낌으로 파악했을 때, 우린 텔레파시로 묻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처음에 "와우, 이때껏 책에서 읽었던 모든 것들이 사실이구나!" 하고 생각했죠.


그리고 무엇을 물었는지 기억이 나질 않네요. 비록 그 이후 약 한달 동안 요양하면서도 그랬는데 말예요. 하지만 그 체험의 말미에 돌아오고 싶지 않았다는 것은 아주 선명하게 기억한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제게 말했어요. "어쩔 도리가 없어요. 당신은 다시 돌아가야 해요. 당신의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전 정말 흥미있는 여정을 해오고 있답니다. 보다 넓은 관점으로 제가 이 순수한 지복의 라벤더 차원 어디에 있었는지 전망해 주시겠어요? 살아있는 빛의 구체같은 것은 물리적인 신체 바깥의 영적인 존재로서 진정한 자연true nature의 일부입니까? 그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전체적인 일을 담당한다는 것은 뭔가요? 고마워요. (몇몇 웃음)


토바야스 : 진실로, 합법적인 의료기관이 당신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가 놀랍지 않으세요?(청중 웃음 그리고 토바야스 큭큭거림) 여기서 우린 당신과 당신이 경험한 것은 정말 사실이었다는 것에 관해 농담하고 있답니다. 지금 저는...당신이 질문을 했고 그래서 질적으로 그리고 양적으로 대답할께요. 당신은 자신이 어디에 있었는지를 물었습니다. 당신은 이 수술 동안 당신의 심장 속에 있었답니다. 제가 의미하는 건 그런 일이 일어난 곳이 바로 심장이라는 겁니다. 자신의 심장 속으로 들어가도록 스스로를 허용했어요. 단지 육체적인 심장 뿐 아니라 경험의 모든 부분들을 감싸고 있는 당신의 느낌, 컴패션, 심지어 당신의 색깔들까지도 말예요.


당신은 정기적으로 함께 일하고 있는 천사적 존재들과 거기서 만났습니다. 그들은 이런 수술과 같은 특별한 때에 에너지 네트워크energy networks의 아주 아주 미묘한 균형과 에너지 연결energy connections을 유지하기 위해 나타나죠. 하지만, 당신은 훨씬 더...당신의 변화된 상황 속에서 그들과 얘기하는데 훨씬 더 열려있었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정기적으로 만납니다. 여러분 모두가 그러듯이 당신은 그 천사적 존재들과 함께 작업합니다. 하지만 그 경험들을 기억해 내기란 어렵죠. 그건 체험의 강도 때문에 그리고 어느 정도 이 수술에 관련된 약물들 때문이랍니다. 매일 밤 정상적으로 다른 영역들 속으로 모험을 하던 것 이상을 당신은 기억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이유들 때문에 본질이나 정보를 유지하고 그것을 이 지구의 차원으로 되가져오는 일은 굉장히 어려워요. 하나는 그 두 영역들 사이의 다른 작동 시스템 때문이고, 하나는 아주 정신적입니다. 정신은 언어를 사용하고 말들을 정의합니다, 다른 영역들에서는...순수한 천사적 영역들에서는 말을 사용하지 않아요. 그래서, 당신이 꿈이라든가 생각이라고 부르는 것을 다시 가져오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죠. 그것은 말로 정의되지 않아요. 그것을 여기로 되가져 오려고 할 때 없어지는 듯하지만 여전히 존재하고 있답니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은 그것을 어떻게 이해할지를 모릅니다. 하지만, 그 존재는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그 정보를 이 영역으로 들여올 수 있고, 그것을 말로 정의해야 하는게 아니라 느낌으로 이해할 수 있는 시대로 접어들고 있습니다.


실제로 당신은 여기로 돌아올건지 아닌지에 대해 어떤 선택을 했답니다. 특히 어떤 건강 상의 문제가 있다면, 특히 자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어떤 주요한 인간적인 위기들이 있다면 이 다른 영역들 속에 남아있는 데에 아주 강하게 끌립니다. 이 다른 영역들 속에 머무르는 것이 불가항력적이 된답니다.It is very compelling to stay in these other realms.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과 거의 모든 샴브라들은 기본적으로 여기 지구로 되돌아오는 어떤 에너지적인 재접지再接地 장치an energetic re-grounding device 를 심어두었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너무나 유혹적임을so seductive ....오, 콜드레,그건 정확한 말은 아니군...다른 영역 속에 남아있는 것이 불가항력적이란compelling것을 알기 때문이죠....하지만 여러분도 알다시피 자신의 일을 하기 위해 여기로 계속해서 다시 돌아오겠다는 언약commitment을 스스로에게 줬었답니다.


당신과 여러분 모두는 거의 매일 밤 수면 상태에서 이 일을 겪습니다. 매일 밤 왜 (토바야스 큭큭거림) 그 시체로 자신을 끌어당기고 한번 더 그 일을 겪어야 할 것인가를 고민하면서 말예요.(웃음) 여러분 중 몇몇은 그러지 않고 머무르는 것을 선택합니다. 하지만 여러분 모두는 그 사랑과 언약, 컴패션을 기억합니다.all of you remember the love and the commitment and the compassion. 그리고 여기로 다시 돌아오도록 한답니다. 거의 여러분 모두는 지금 여기를 떠나는 것은 수 많은 생애의 굉장한 낭비일거라고 느낄 거에요. 왜냐하면 지금이 그 때이기 때문이니까요. 지금이 새로운 의식의 시간입니다. 지금이 여러분의 시대랍니다. 진정 이것이 여러분을 다시 여기로 데려오는 걸 돕는답니다.


지금, 여기에서 실질적인 질문은 (a) : "이 경험이 진짜입니까?" 물론이죠! 당신이 인간이라 부르는 이 경험보다 더 진짜랍니다. 두번째 질문은 "어떻게 당신은 그 감각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일어났었던 일들을 기억할 수 있습니까?" 몇가지가 있어요. 그것은 선택을 하는 겁니다. 의심을 내보내는 거에요. - 이게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한답니다. 마음은 경험을 의심할 겁니다. 그건 확실하지 않기 때문이니까요. - 그 의심을 내보내고 직관을 통해 그 경험을 기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몇몇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하지만 전 아무 것도 기억할 수가 없어요. 이런 경험들을 하지 않았을 뿐이에요" 올해 전 이렇게 말하는 여러분 모두에게 느끼도록 할 것을 요구할 겁니다.


지금, 그것은 커다란 도전입니다. 느낌은 압도적일 수 있기 때문이니까요. 이 샤우드 전에 가진 작은 경험에서 알듯이 우린 여러분에게 느낌의 폭풍a blast of feelings 을 선사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것을 꼭 좋아한 건 아니었죠. 여러분은 뭔가가 잘못됐다고 느꼈습니다....뭔가가 아니었다고...잘못된 뭔가를 했었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이 경험들을 걸러내고 잠궈버립니다. 하지만, 올해 우린 여러분이 자신의 삶 속으로 느낌을 허용하도록 도전시킬 겁니다. 그 느낌들이 자신의 것이든 아니든 혹은 밖에서 오든 아니든간에 말입니다.


다시 한번 느끼게 하세요. 그렇게 할 때 적어도 여러분이 항상 하는 이 다른 차원적 경험의 느낌들을 기억하기 시작할 겁니다. 그때 그것들은 여기 지구에서의 여러분의 삶과 현실 속으로 녹아들기 시작합니다. 때때로 불편함을 느낄 거에요. 자신은 접지되지 않았다고, 혼란에 빠졌다고 느낄 것이기 때문에 또한 여러분이 매우 강렬하고 실제적인 두 에너지들을 한데 녹이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겁니다.


결과적으로 당신은 할 수 있게 될 거에요. 그곳에서 당신은 정상적인 매일의 인간 생활을 하고 있으면서 동시에 다른 차원의 경험들을 하고 그것들을 인식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래서 다른 말로, 변화된 상황 속에서 천사적인 존재들과 라벤더 차원에서 존재하는 것 대신에 실제로 그것을 경험할 수 있고 지금 당장 물리적인 몸으로 샴브라들 앞에 서 있는 동안 그 경험이 일어나게 할 수 있어요. 그게 곧 당신이 가고 있는 곳이랍니다. 하지만 느낌이 오도록 하는 게 당신의 도전입니다. 의심을 풀어 놓고, 느낌이 오게 하세요. 그러면 당신은 정기적으로 이 경험들을 시작할 겁니다. 고마워요.


샴브라 10 : 고마워요. 이것에 대해 질문이 하나 더 있어요.


토바야스 : 그럼요


샴브라 10 : 괜찮다면 딱 하나만요? 이것들이 실제로 나의 천사적인 가족인가요 아님 단지 저의 측면aspects일 뿐인가요?


토바야스 : 이 경험 동안 만난 그 존재들은 실제로 천사적인 존재들이었답니다. 당신의 측면들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함께 일하는 당신의 통신원correspondents 혹은 천사적인 존재라고 우리가 부르는 이들이죠. 그들은 이처럼 극적인 활동이 진행되고 있을 때 특별히 거기에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알아왔고 사랑한 존재들이고 너무나 오랜 친구들이랍니다.  


샴브라 10 : 감사합니다.


린다 : 마지막 짧은 질문 하나 해주시죠.


토바야스 : 그래요.



샴브라 11질문 (마이크로 한 남성) : 토바야스, 전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정확히 30년 하고 5개월이 지난 뒤 이 세계로 들어올 것을 선택했고 이것을 다루리라 결심했답니다. 그리고 전 페루로 날아가서 내게 무엇이 일어났었던가, 왜 내가 그것를 선택했었던가를 볼 수 있는 완벽한 의식을 가졌습니다. 그런 후 다시 미국으로 돌아왔죠. 그리고 페루에서 어떤 연결이 있음을 느꼈더랬습니다. 그래서 다시 페루로 가기로 결심하고선 모든 것을 팔고 거기로 이사했습니다. 어떠한 의심도 갖지 않고서 어떤 이유들 때문에 제가 그곳으로 가고 있음을 알면서 말예요. 그리고 마침내 7년 이상 동안 채널된 이 책을 발견하게 됐죠. "첫번째와 일곱번째 천국으로부터의 계단Stairway from the First and the Seventh Heaven" 이란 책인데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로 되어 있어요. 여기서 제 역할은 그것을 영어로 번역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페루에 갔을  때 그 책을 준 여인이 제게 실질적으로 처음 크림슨써클을 소개시켜 줬어요. 그래서 지금 전 여기에 다시 돌아와 있답니다. 당신도 알다시피, 전 이미 여기에 참석했었거든요. 저는 영의 목적을 구현하는 일에 열정적으로 되었습니다. 삶에 방해물과 도전이 있을 때 어떻게 매일 이것과 함께 앞으로 계속 나아갈 수 있을까요?  


토바야스 : 오늘의 메세지로 돌아갑니다. 의심하지 마세요. 그리고 마크와 크리스의 얘기 - 빛나는 얘기죠!(웃음) - 를 기억하세요. 마크는 심지어 폭풍우가 있을 때와 바람이 없는 때 조차도 설정했습니다. 그는 결코 의심하지 않았죠. 그는 그것은 경험의 일부이고 자기에게 충만함을 선사하리란 것을 이해했습니다. 사람들은 너무나도 자주 의심을 하죠. 예를 들어, 돈 없는 시기를 지내게 될까 라든지 아님 다른 사람들에게서 도전을 받게 될까 하면서 말예요.


(멈춤)


전 콜드레를 통해 이것을 채널하려고 하지만... - 다소 혼란스럽군요 - 하지만 당신은 이 책을 쓰거나 창조하는데 실제로 기여했답니다. 이것을 들여오는데 도운 다른 한 그룹들과 함께 일하며 매우 다차원적인 방식으로 당신의 에너지를 사용하기도 하면서 말예요. 그래서 당신이 그 책을 읽을 때 광장한 친밀감이 들었어요. 그것의 일부가 당신의 정수essence이기 때문이니까요. 당신이 한 언약commitment 의 일부는 이 정보를 다른 언어들로 옮기는 겁니다. 종이 위에 쓰여진 글들 그 이상이 있기 때문이죠. 깊이 간직된 에너지가 있어요.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굉장히 매력적일 겁니다. 그들이 미스테리라고 부르는 것들을 다소간 설명하지만 그건 결코 미스테리가 아니라 단지 자연적인 영적 과학natural spiritual physics일 뿐이에요. 진실로 당신은 이 책과 깊게 연결되어 있답니다. 그 의심을 내보낼 시간이에요. 당신이 이미 선택했었던 것과 함께 계속 나아갈 시간이죠. 만약 당신이 심지어 여기서 당신이 얘기했었고 또한 한 곳에서 다른 곳, 한 그룹의 사람들에서 다른 그룹의 사람들로 자신을 데려가기도 했었던 그 사건들을 둘러 보게 된다면, 그것은 곧 마크의 여정이랍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목적과 이유를 위한 것이고 올해 당신이 너무나도 빛나는 발견을 하도록 할겁니다.
  

린다 : 당신이 마크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니 너무나 동시적이군요.coincidental !


토바야스 : 그럼요!(몇몇 웃음, 토바야스 큭큭거림) 그리고 추가되는 각각의 질문들에 대해 콜드레가 말하는데..그는 오늘밤 와인을 한잔 더 마셔야 할거라는군요! 그래서....(웃음)


린다 : 마지막 질문이 있는데 다른 사람들도 흥미있어 할거라고 여겨지는데요.


토바야스 : 콜드레를 위한 또 하나의 질문이 있군요. (웃음)


린다 : 자 시작합니다! 샘은 어떻게 지내요?


토바야스 : 우린 곧 샘에 대해 애기할 겁니다. 샘은...샘은 이따금...어떻게 말할까요...


린다 : 그의 크리스마스는 어땠나요?
  

토바야스 : 아무 것도!


린다 : 저런.


토바야스 : 아무런 일도 없었어요. 그 잘난 부모님Those damn parents이 내가 해야만 할거라고...그들은 주는 기쁨the joy of giving 을 이해 못한답니다...너무 조용했죠. 하지만 샘은 실제로 몇몇 거대한 내적인 경험을 internal experiences 해가는 중이에요. 그의 외부는....이게 앞에서 아이들에 대한 대답에서 내가 아주 명료할 수 있었던 이유랍니다. 그의 외부 세계는 그에게 뭔가 잘못이 있다고 말하고 있어요. 그의 내면 세계는 모든 것이 옳다고 말하고 있구요.


지금, 그는 어떤 것을 믿을까요? 그는 어떤 것을 따르지 않을까요? 그래서 지금 그는 상위영혼 an oversoul의 차원에서 세인트 저메인 뿐만 아니라 저한테서도 훌륭한 상담을 받고 있답니다. 하지만 또한 그는 자주적이고 독립적이란 것도 이해해야 합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이 원하는 어떤 것이든 선택할 수 있지요. 우리는 지금 현재 그가 이해하도록 애쓰고 있고, 몇몇 매우 매우 흥미있는 일을 그와 함께 하고 있답니다. 지금 현재 그가 발전하는데 있어 그리고 그의 내면 세계를 발전시키는데 있어 세인트 저메인과 제가 개인 지도를 하는 걸 상상할 수 있겠어요?  
그래서 아마도 여러분은 조용한 휴일 시간이 좋았다고 말할 수 있겠지만, 세상의 모든 부모님들께 상기시켜줘야 할게 있어요. 속옷이나 양말 선물은 하지 말라고 말예요. 그런거 하지 마세요! (웃음)

진실로 그러합니다.


번역 :  가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