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거룩한 마음과 거룩한 가슴 사이의 경로를 여는 것
Opening the Pathway between Your Sacred Mind and Your Sacred Heart
From Archangel Michael
4/2008




Through Ronna Herman
http://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당신들 모두가 진화 과정으로 더 깊이 들어감에 따라 놀라운 진전을 만들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과 당신의 가슴 센터 안에서 당신이 더욱 영적으로 자각하게 될 뿐 아니라, 물질적 몸 전체가 중요한 변형 과정 속에 있습니다.  당신들은 만드는데 지구의 많고 많은 천년들이 걸린 것을 역전시키고 있으며, 이 과정은 당신들의 몸의 용기에 많은 스트레스와 긴장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변형의 증상들symptoms of transformation”에 대해 많은 것이 말해졌으며, 모든 당신들은 이 증상들의 일부를 어느 정도 겪고 있습니다.  전환이 빠르면 빠를수록 당신들은 몸의 정령Body Elementals이 보내는 통증과 불편한 신호들을 더 잘 자각하게 됩니다.  그것은 처리해야 할 무언가가 빠져있다고 당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몸이 어떻게 보여야 하고, 매력적이거나 받아들일 수 있게 되기 위해 당신이 해야만 하는, 유행하는 대중 의식의 신념들을 버리라고 고무합니다.  영혼을 감싸고 있는 육체의 옷으로 당신자신이나 다른 이들을 판단하지 마세요.  창조자의 경이로운 사랑/빛으로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를 채우는데 초점을 두세요, 그리고 당신이 이 변형력의 진액Elixir을 육체의 용기에 스며들게 하고 그 나머지를 세상과 나눌 때, 당신이 찾는 변형이 당신 안에서 시작될 것이고, 그것은 또한 하나의 소중한 선물로서 다른 이들에게 퍼져나갈 것입니다.  기억하세요, 항상 수월함과 기품을 요청하세요.


우리는 많은 당신들이 물은 질문들의 일부에 대답할 것이고, 우리가 과거에 사용했던 일부 용어들에 대해 보다 정확한 정보를 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질문:  “우리의 의식 수준에서 음식이 하는 역할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섭취하는 것보다 당신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것이 더 중요한데, 사랑스러운 가슴과 긍정적인 마음의 상태는 가장 단순한 음식을 건강한 잔치로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적절하거나 “건전한holy” 식사법이 될 것인가에 대해 시대들을 통해 많은 이론들, 규칙들, 지침들이 전수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말하는데, 다른 이들의 개념들을 당신의 복음이나 절대적 진실로 받아들이지 마세요.  식사법은 매우 개인적 일이며, 각 사람은 그들의 나이, 건강 상태, 활동 수준, 개인적 선호들을 고려해야만 합니다.  아마, 당신이 영적 자각에서 발전하고 당신들의 파동적 패턴들이 정교하게 조율될 때, 당신의 식사법 역시 세련될 것입니다.  어떤 이들에게는 고기가 다양한 이유들로 말미암아 그들 식사의 중요한 부분이 되며, 이것은 받아들일 만합니다.  당신들이 사는 육류 제품들을 오염시키고 여러 면으로 해롭게 만드는 것은 처리과정의 부정적이고 야만적인 방식들과 인공 첨가물들입니다.


모든 것들이 다른 정도로 그들 안에 생명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알듯이, 과일들, 야채들, 너트들, 씨앗들 모두는 생명력 에너지를 간직합니다.  야채 왕국과 어떤 선택된 동물들, 생선들, 가금류는 어느 시기 동안 인간 왕국을 위해 영양을 공급하는데 합의했습니다.  그것은 인류가 3/4 차원의 밀도로 떨어지면서 존재의 더 높은 차원들에 스며들어 있는 프라나Prana, 또는 지고의 창조자Supreme Creator로부터의 생명의 진액Elixir of Life이 단절되었을 때 필요했습니다.  당신들의 다가오는 진화의 주기에는 그 합의가 바뀔 것인데, 당신들이 더욱 정교한 영적/인간 존재들로 진화할 때, 점차 더 높은 소스로부터 당신들의 영양의 더 많은 것을 끌어오기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현재 당신들은 그 전환을 위해 준비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 과정을 가속시키려고 노력하지 마세요, 당신들의 몸의 용기들이 아직 준비되어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모든 일들에서 중도를 선택하는 것이, 중간 길을 걷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몸의 정령Body Elemental에게 귀를 기울이세요, 당신은 곧 무엇이 당신 몸에 이로운지, 아닌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 외에 아무도 무엇이 당신에게 최선인지를 알지 못하는데, 특히 당신이 자신의 내적 인도와 상위 자아Higher Self의 지시를 따를 때 말입니다.  사랑과 감사의 생각은 당신이 먹거나 행하는 모든 것에 이로운 성질을 더해줍니다.  지금은 관절염, 등과 관절의 통증과 같은 질병/불편dis-eases, 다양한 기관들의 고장이 몸의 노화로 나타나야 할 필요가 없음을 받아들일 시간입니다.  인류는 3/4 차원의 집단의식의 신념 체계 속에 사로잡혀 있으며, 그럼으로써 당신이 사랑 받지 못하고 있다거나, 가치 없다거나, 죄책감, 수치심, 혹은 어떤 형태든 반감을 느끼도록 자신을 허용할 때, 과거로부터 핵심 문제들과 당신 선조의 DNA 속의 결함들이 이러한 증상들이 나타나도록 만들 것입니다.  이 모든 부정적 에너지들은 당신의 오랜 과거로부터 표면화된 깊은 핵심 기억들의 결과이며, 따라서 당신은 그것들을 영원히 방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소중한 영혼들 각각이 다양한 방식과 정도로 많은 생애들 동안 추방되었고 고문당했으며, 심지어 죽음을 당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러한 과거의 고통스러운 기억들을 치유할 시간이며, 우리의 도움으로 그렇게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많은 당신들에게는 어떤 식으로든 약점을 보이는 것이 어려우며, 당신이 자신을 기진맥진하게 밀어붙일 때 당신 몸이 당신에게 보내는 통증의 신호를 자주 무시합니다.  당신의 몸의 정령에게 귀를 기울이기 시작하세요, 그리고 내부와 외부 양쪽에서 균형으로 오기 위해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당신의 내적 인도를 따르세요.   당신의 개인적 빛의 파라미드Pyramid of Light 속으로 들어가서 수정 테이블 위에 누우세요.  당신의 최고의 선을 위해 당신의 정신적/감정적 몸들을 일치상태로 가져오도록 요청하세요. 그리고 “너의 의지는 이루어졌다Thy will be done”라고 말하세요.  우리가 거기서 당신과 합류할 것이고, 당신의 의지를 창조자의 의지Creator Will와 일치시킬 때, 당신은 변형 과정에서 당신을 돕기 위한 허락을 우리에게 줍니다.  당신이 서서히 존재의 조화로운 상태로 돌아갈 때, 당신 주위로 변형력의 보라색 불이 타오르면서 치유하고, 균형을 잡으며, 강하게 만들고, 완전하게 만드는 것을 보세요.


당신이 자신을 사랑하고 가치 있다고 느끼기 시작할 때, 당신은 더 이상 그러한 불편한 육체적 증상들을 나타낼 필요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은 인간 형태 속에 있는 영이며, 당신이 육체와 가족 계보를 선택한데는 이유가 있는데, 바꾸고 균형으로 가져올 필요가 있는 잘못된 사고형태들과 에너지들을 가져오기 위해서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당신이 허용하는 생각들은 좋은 균형 잡힌 식사를 하고, 맑은 물을 많이 마시며, 육체를 운동시키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당신의 건강은 부정적인 생각들이 당신의 마음을 지배하도록 허용하는 대신, 긍정적인 생각들에 초점을 두는 법을 배울 때 향상될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마음에 있는 무언가에 대한 생각을 멈출 수 없지만, 당신의 생각들을 모니터하고 불안한 생각들을 긍정적인 단언들로 바꾸기 위해 자신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자신의 오오라 장으로 투사하는 파동적 패턴들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을 바꾸세요, 그러면 당신의 세계를 바꿀 수 있습니다.  당신자신에게 당신이 매일을 완전하게 살 것이라고, 당신의 길로 오는 모든 작고 큰 선물들과 기적들에 대해 감사하겠다고 단언하세요.  종종 들이쉼과 내쉼 사이에서 멈추세요, 그것이 창조의 정지점Still Point of Creation이고,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과 완전한 일체감의 순간입니다.  그 소중한 순간은 육체의 연령에 상관없이 당신들 각자가 확신할 수 있는 모든 것임을 아세요.  그리고 초월할 당신의 시간이 될 때 그것이 마치 당신이 상상해본 적 없는 가장 경이로운 장소로 가는 문을 통해 걷는 것과 같을 것임을, 그리고 우리가 당신을 집으로 맞이하기 위해 거기 있을 것임을 아세요.


질문:  “우리 몸의 정령Body Elemental의 의미를 설명해주세요."


당신의 몸의 정령은 당신의 에테르 체Etheric Body의 한 측면입니다.  당신이 결정의 형태에서 지구로 왔을 때 당신이 통합하게 될 신God 의식의 특성들과 성질들이 당신의 육체적 차크라 시스템 안에 놓였으며, 그것은 일곱 개의 다른 마음 센터들과 같습니다.  당신의 DNA 안에, 그리고 당신의 몸의 정령의 의식 속 깊은 곳에 당신의 육체를 위한 설계도가 있었으며, 그것은 아주 긴 시간의 기간을 통해 서서히 발달했습니다.  당신의 몸의 정령은 당신의 ‘중앙통제센터central control center’라고 부를 수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에테르 체의 구성의 일부입니다.  에테르 체는 육체적 용기의 보이지 않는 상대역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3개의 낮은 몸들, 육체, 정신체, 감정체를 위한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육체적 형태를 지탱하고 갱신하며, 심장과 다른 기관들, 혈관들, 호흡기관 등을 포함해 몸의 무의식적 기능들의 통제와 조절을 담당하는 당신의 자율 신경계를 지배합니다.  당신의 에테르 및 원소 체들Elemental Bodies의 의식은 육체 내의 손상을 복구하는데, 그러나 당신의 생각들은 당신의 원소/에테르 체들이 대응하는 법에 극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에테르 몸은 물질적 몸보다 더 높은 주파수 패턴을 유지하기 위한 것이었으며, 그러나 시간에 걸쳐 그것이 정신체와 감정체의 불균형하고 부정적 사고형태들에 민감하게 되었습니다.  불균형들은 먼저 당신의 에테르 체의 여러 층에 영향을 미쳤으며, 그런 다음 점차 당신의 육체적 형태로 침투했는데, 그것이 병, 질병, 혹은 불능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일이 지금 진실인데, 당신들의 에테르 몸이 점차 치유되고 조화로운 상태로 돌아가고 있으며, 당신들이 통합하고 있는 더 높고 균형 잡힌 주파수들이 마침내 육체 속에 빛을 비추면서 그것을 다시 한 번 생동적인 건강으로 치유하고 변형시킬 것입니다.  당신의 에테르 몸Etheric Body 또는 에테르 복제Etheric Double는 당신이 초월하고 물질적 형태를 비울 때까지 당신과 머물 것이며, 그런 다음 그것은 서서히 해체되면서 그것이 온 곳, 대 데빅devoc/원소 왕국Elemental Kingdom으로 돌아갑니다.


질문:  “잠재의식적sub-conscious, 의식적conscious, 초의식적super-conscious 마음으로 당신이 의미하는 바를 설명해주세요.”


당신들의 잠재의식은 문자 그대로 당신이 마음에 스며들도록 허용하는 모든 아이디어들과 이미지들을 취하는 하나의 사고 처리기thought processor이며, 특히 당신의 진실로 당신이 받아들인 것, 혹은 시정하기 위해 당신의 현재 육화로 가져오기를 선택했던 고유한 부정적 신념들을 더욱 확인하는 것들을 포함합니다.   모든 당신의 세속적 행동들, 당신의 습관들, 기억은 당신의 잠재의식에 의해 지배됩니다.  단언들, 시각화, 당신의 언어를 바꾸는 것은 프로그램을 해제하고 당신의 잠재의식을 재-프로그램 하는 가장 빠른 방법들입니다.  잠재의식은 반복, 리듬, 감정을 통해 지시를 받아들입니다.  잠재의식은 되풀이하거나, 컴퓨터처럼 그것이 받아들인 충동들을 내보냅니다.  그것은 종속적이고 판단하지 못합니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은 끊임없이 당신의 잠재의식에 의해 영향을 받고 있으며, 그것은 당신의 현재 생애에서 당신의 모든 과거 체험들의 합성물이고, 또한 당신이 시정하기 위해 가져오기를 합의했던 인류의 집단의식의 일부입니다.  모든 개개의 영혼은 이번 생애로 순수하고 천진하게 들어왔습니다.  그러나 당신들 모두는 또한 당신의 잠재의식과 DNA 속에 많은 과거 생애들 동안 당신자신에 의해 만들어진 '불균형한 파동적 패턴들imbalanced vibrational patterns'을 어느 정도 가져왔으며, 반면 다른 이들은 당신들이 선택한 선조 계보를 통해 창조되었습니다.  이것이 과거의 가르침들에서 ‘원죄original sin’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제 그것을 카르마karma로 알고 있으며, 그러한 불균형들을 시정하고 치유하는데 관련된 교훈들을 체험하는 것은 당신들의 선택이었습니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은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확실하고 진실로 당신이 받아들였던 그러한 일들을 간직합니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은 당신이 획득한 지식과 체험을 저장하며, 부분적으로, 어느 정도, 충동들과 신념들과 중독들에 의해, 그리고 당신의 잠재의식을 통해 인류의 집단의식에 의해 영향을 받고 지배됩니다.  3/4차 밀도의 환영 속에 갇힌 그러한 것들이 변화에 저항하는 완고한 신념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각성en-Lighten-ment의 길을 따라 진화할 때, 점차 당신의 상위 자아Higher Self와 당신의 영혼 자아Sour Self의 확대된 의식과 연결되며, 그것은 당신의 초-의식Super Conscious mind, 또는 더 높은 영역들의 조화로운 집단의식으로 부르는 것의 지혜를 지닙니다.


당신이 육체적 차크라 시스템을 균형 잡고 조화시키기 시작할 때, 그리고 당신의 영혼 자아와 상위 자아가 당신의 거룩한 가슴 센터 안에서 융합할 때, 당신의 초-의식Super Conscious mind을 사용하는 과정이 시작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은하 및 우주적 의식의 더 높은 진실들로 접근하는 과정을 시작할 때입니다.  당신의 잠재의식은 당신이 시대에 낡고 부정적이며 제한적인 모든 개념들을 청산할 때 재-프로그램 되는 과정 속에 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자기 제한적인 어느 생각이든 접근하고 신속히 그것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의식적 마음은 뇌의 양 반구들을 재통일하는 과정 속에 있으며, 그럼으로써 당신은 좌-뇌의 직선적, 구체적, 분석적, 외부 초점의 능력들을 당신 뇌 구조의  우-반구의 창조적, 직관적, 추상적 능력들과 함께 똑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이 재통일의 어느 수준에 도달할 때, 당신은 뇌 구조의 더 높은 주파수 수준들 안에 저장된 지혜의 빛 꾸러미들Light Packets로 우리가 부른 것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지난 메시지들에서 설명했듯이, 지금 용해되고 있는 빛의 막들이 있으며, 따라서 당신의 거룩한 마음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거룩한 마음으로부터 당신의 거룩한 가슴으로 가는 하나의 경로가 있으며, 이 재통일이 일어날 때 당신들은 자기완성으로 가는 당신의 길에 잘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가능성들의 세계가 당신들 앞에 열릴 것입니다.  당신의 거룩한 마음이 당신의 감정적 성질을 조명할 것이고, 당신의 거룩한 가슴이 당신의 정신적 성질을 조명할 것인데, 그때 당신들은 자기완성self-mastery의 통일된 의식으로 돌아갑니다.


다가오는 해들은 만약 당신이 단지 당신의 거룩한 가슴을 통해 당신의 거룩한 마음을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가장 신나는 해들이, 당신 인생의 완성적인 해들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멋진 능력들과 특성들을 가져왔으며, 그러나 당신은 의식적으로 접근하고 이 능력들을 당신의 자각으로 가져와야만 합니다.  당신이 창조하고 싶은 완전한 세계를 그려보도록 당신자신을 허용하세요, 그런 다음 당신의 영혼의 자극들을 따르고, 당신의 꿈들을 실현하는데 필요한 행동을 취하세요.


당신은 사랑과 조화를 비춤으로써 당신 주변의 자들에게 빛나는 모범이 될 수 있습니다.  변형력의 보라색 푸른 불꽃으로 둘러싸인 당신자신을 보세요, 그리고 이것을 물질의 세계로 투사하세요.  당신들은 지구상의 공동창조의 마스터가 되는데 필요한 입문과정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당신이 각 교훈을 거치면서 그 가르침의 가치를 알게 될 때, 당신이 결코 그 상황을 다시는 체험할 필요가 없게 됨을 아세요.  각 역경을 하나의 기회의 씨앗으로 보세요.  마스터들과 천사 영역의 우리들을 부르세요.  우리는 항상 가까이 있습니다.  단지 우리 이름을 속삭이세요, 그러면 우리가 대답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