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Series:
SHOUD 3: "I Am Sam" - Featuring Tobia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Questions and Answers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November 3, 2007
www.crimsoncircle.com


여러분의 질문과 그것에 대한 대답을 시도하는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몇 말씀 드리겠습니다. 콜드레와 내가 음악을 들으면서 여기에서 통합되어있는 것이 샘을 당황하게 하는 또하나의 일입니다. 샘의 관점에서 인간들이 그들 자신과 음악을 듣는 시간을 분리시키고 있다는 사실은 놀라운 것입니다.
And so it is that we come to the time for questions ? and attempts at answers to your questions. A few comments before we start. As I was integrating with Cauldre here, listening to the music, it’s another thing that has Sam baffled. Through the eyes of Sam wondering why humans keep such a separation from themselves and then the times they listen to music.

음악은 매일, 매순간의 진동과 에너지에 없어서는 안 될 부분입니다. 그렇지만 아직 사람들은 정해진 시간에만 음악을 듣습니다. 그들은 사실 음악을 듣는 시간과 그들 자신을 나누거나 분리하고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사람들이 서로에게   크게 노래하며   인사하는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세상 ;   아침에 일어나 서로에게 노래를 불러주는 세상   ;   영혼을   달래주고,   정해진 시간에   (매월 정기채널의 샤우드 직전에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말하는것 같아요.)     이 현실 속으로   상위자아를   초대해 주었던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세상을 말이예요. 샘은 다양한 음악을 좋아하고 항상 음악을 듣습니다. 그리고 문자그대로 음악이 그의 의식을 확장시키도록 허락합니다. 많은 여러분들이 그렇게 할 수 있는것처럼요.
Music is such an integral part of the vibration and the energy of every moment of every day. But yet, humans listen to music at prescribed times. They actually segment or separate themselves at their music times. But imagine a world where people weren’t afraid to sing out a greeting to each other; sing a song to each other in the morning; play music that soothed the soul, that invited the High Self into this reality at regular times. Sam loves music ? a wide variety of music ? listens to it all the time and literally allows the music to expand his consciousness, much like all of you can.

우리가 함께한 오늘의 샤우드를 아주 신속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해답을 얻고 여러분 자신과 재결합하기 위해서 이 지구와 육체적인 몸을 떠날 때 까지 기다리라는 것이 아닙니다. 신성한 자아는 인간현실 속에서 여러분에게 들어옵니다. 여러분이 그것이 들어오는 것을 환영한다면, 여러분이 안전한 공간을 허락한다면, 여러분이 단지 부분이  아니라 여러분의 모든 것이 될 것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의 신성은 여러분의 삶 속으로 흘러들어, 가지고 있었단 사실조차 알지 못했던 여러분의 놀라운 새로운 부분을 열게 됩니다. 아주 뜻밖에도, 이러한 부분의 일부는 그들이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많이 다를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신성은 여러분의 삶 속으로 흐릅니다. 그것이 여러분께 옵니다.
A very quick summary of today’s Shoud that we have done together. It is not about waiting until you leave this planet Earth and this physical body to get the answers and to reunite with your divine self. The divine self comes to you in your human reality. If you welcome it in, if you allow the safe space, if you make that choice to be all of you, not just an aspect of you, the divinity flows into your life and opens amazing new parts of you that you didn’t even know you had. Quite unexpected, some of these parts will be quite different than what you may have thought them to be, but your divinity flows into your life. It comes to you.

거기까지 하고, 질문을 시작해봅시다.
With that, let us begin the questions.

샴브라1(인터넷질문) :  나는 수요일 아침에 심장발작을 일으켰습니다. 다섯번이요. 그들은 그걸 충분히 막아서 아무런 손상도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틀동안 경과는 좋아보이지 않았습니다. 지금 나는 심리적인 측면을 면밀히 다루고 있습니다. 나는  Learning Communities Conference 를 위해 인디아나폴리스에 가지 않을 것이고, 터키에 가는 것도 허락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나의 삶이 질서를 되찾도록 1주일간 휴가를 갖고 있습니다. 나는 어찌나 두려워하고 있었던지 어떤 대화도 하려고 하지 않았답니다. 그래서 이해를 위해  당신께 특별한 reading을 요청하고 있는 겁니다. 지난 밤 옛날의 나는 수요일날 죽었고 지금은 창조된 새로운 나다라는 생각이 나를 강타했습니다. 빌어먹을, 그렇게 할 좀 쉬운 방법은 없다니!!!!!!!(느낌표가 많습니다 -린다) 여기까지가 내가 내자신으로 하여금 듣게 한 모든 것인데, 어쩌면 지금 내가 들을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인지도 모르겠습니다. 당신의 견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비아스 :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쉬운 방법이 있는데 당신은 그것을 믿으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얘기를 하네요.(웃음)  더 쉬운 방법은 호흡하는 것이고, 여러분께 봉사하지 않는 모든 것을 보내주는 것이고, 여러분이 가졌던 제한들을 보내주는 것입니다. 그냥 보내주는 것이죠. 지금 특별히 당신의 경우에, 일련의 아주 어려운 사랑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했던 방식이 있습니다. 당신이 이번 생애에서 그것에 촛점을 맞춰 본다면, 당신 부모와의 어렵고 가식적인 사랑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랑(할)받을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었기에 그것(사랑)을 표현하기가 아주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내면에서 억제된 모든 감정과  의식 혹은 깨우침의 모든 파편들은 여러분이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신체기관 어딘가에 저장됩니다. 물론 사랑과 같은 감정들은 심장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있고 당신은 이 모든 에너지를 심장에 쌓아두었습니다. 그걸 놓아버리는 중임을 당신이 제 아무리 많이 생각했든간에 - 그것이 근원적인 문제인 "생각" - 당신은 여전히 거기에 매달려 있었던 겁니다. 호흡, 진정한 호흡이 당신을 열어줍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또한 당신을 변화시킬 것이기 때문이 아주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삶 속에서 한 사건을 창조했습니다. 당신의 선택이 작동을 하고 있었거든요.  당신의 영과 당신의 몸이 그것을 듣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살기로, 그렇지만 새로운 방식으로 살기로 선택하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이전에 한번도 해 본 적 없는 방식으로  시작할 것을 선택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겪었던 경험, 심장마비를 통해 그것은 실제로 당신을  열어젖혔습니다. 당신의 질문, 편지에 기술된 것처럼 명백하게요.


당신은 죽었습니다. 옛 당신은 죽었습니다. 그렇지만 놀랍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당신이 당신의 전 육체가 죽지 않고 바로 다음 생으로 갈 수 있다는게 말입니다. 당신의 옛 의식, 제한된 사랑에 대한 의식, 아프고 고통스런 사랑에 대한 의식은 죽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당신의 선택을 통해,  아주 행복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면서 살게 될 것입니다. 여기저기에서 있었던 수업이나 여행 등의 짧은 것들은 잊어버리세요.  당신은 당신의 영적인 극성 전체가 그러한 일이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바뀌었거든요.  당신은 훨씬 중요한 새로운 것들을 향해 새로운 문을 열었었답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이러한 경험을 하게 한 자신에게 고마움과 축복을 보내주세요. 그것은 실수도 아니었고 당신이 무엇을 잘못한 것도 아닙니다. 당신은 새로운 방식으로 살 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되었지요.


샴브라2  :  안녕하세요. 토비아스. 저는 엘리자베스입니다. 저는 지난 2년동안, 1500마일 이동한 것을 포함해, 많은 변화들을 겪어오고 있습니다. 나는 나의 신성으로 들어가기 시작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또 더 많은 봉사 작업들을 하게 될 것이라고 보지요. 그래서 그것이 무엇인지, 음악이 그것에 어떻게 기여할 것인지에 대한 식견을 얻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토비아스 : 정말로 감사합니다. 멋진 질문입니다.  당신이 내면에서 변화할 때 당신의 외적인 환경까지 변화시킨다는 것이 놀랍지 않나요?  당신은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일들은 다릅니다. 당신의 질문에 대한 답으로, 당신은 지금 바로 봉사의 에너지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나는 당신께 깊이 호흡할 것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당신은 당신 주변의 모든 곳에서 이 에너지를 느끼고 있는데, 그것은 당신의 영이나 확장된 의식으로부터 오고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우선은 당신 자신께 봉사하라고 요청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러 생애를 다른 사람이나 종교조직, 자선단체들을 위해 봉사하며 살았습니다. 그러니까 당신이 다시한번 다른 이들을 위해 봉사할 때라고 느끼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받고있는 이 느낌에 주의깊게 귀기울여 보면, 그것은 먼저 당신 자신을 위해 봉사하라고 요청하고 있답니다. 내면의 존재를 돌보라고,  당신의 완전한 신성이 들어올 수 있는 공간을 소중히 하라고 말이죠.  


당신이 이미 알고, 말했던 것처럼  상위의식의 측면과 연결하고 있는 음악으로 할 수 있는 일(먼저 당신을 위해)이 아주 많습니다. 다른 차원의 천사적 존재들 중 음악의 이면에 있는 에너지를 이해하고 있는 이들이 있습니다. 음악의 이면에 흐르는 수학이나 물리학과 같은 것까지도요. 그래서 그들은 그런것을 들여 올 당신과 같은 사람과 일할 준비가 완전히 되어있답니다.


이제 당신이 할 일은 음악의 지구적 진동과 다차원적 진동을 혼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미 준비가 되었있기 때문에, 아주 빠르게 당신 내면의 일련의 변화를 통과해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나서, 당신이 음악이 진정으로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깊고 특별한 이해-단지 종이위에 쓰여진 기록들이 아니라 진동적인 측면에서 음악이 어떻게 작용하는가에 대한-를 가지게 되면 그때에야 비로소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할 수 있게 됩니다. 음악을 통한 치유, 음악을 통한 의식의 열림, 이 모든 일들에 당신은 지금 진정으로 잘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HAUMBRA 2: Alright thank you.

감사합니다.
TOBIAS: Thank you.

샴브라3(인터넷질문) :  나는 당신이 아래 질문에 대해  당신의 현명한 세 존재들 중 하나 혹은 모두인 - 과거, 현재, 흘러들어오는 미래의 영들 - 지금의 영들에게 의견을 물어주실 수 있을 지 궁금했습니다. 내가 그렇게 소중하게 여기던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지금도 여전히 많은 것을 잃고 있는 경험을 18년간이나 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을 잃어버린 일반적인 사람들의 반응은 이 가장 부자연스런 분리과정에 강력하게 저항하는 것일 겁니다.


그렇지만 저는 그것에 대한 저항으로써 그러한 비타협이 단지 생각, 더 나아가 몸을 고통스런 상황(결절)에 처하도록 한다는 것을 경험했습니다. 근육긴장의 이러한 결절들은 수년동안 나를 무능하게 해서 지금은 사실상 외톨이, 수도사,  종교적 은둔자와 같은 가장 부자연스런 삶을 살도록 강요되고 있습니다. 어쩐지 그런듯(다시 한번 은둔적 삶을 강요당하는 듯)이 보였습니다. 만약 자신의 지구경험을 기억하고 있는 당신의 영적 가이드들이, 일단 생성된, 이러한 고장난 결절들이 해소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우리에게 어떤 실제적인 조언을 해주실 수 있을지 궁금했습니다. 진실을 찾는 과정을 통해, 나는 진실이 우리를 자유롭게 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까지 내자신의 경험은 정확하게 그 반대편에 서있습니다.


토비아스 : 사실 모든 것을 고려하면 18년은 아주 짧은 시간입니다.(웃음)  그런사실이 행운이라고 여기세요.(더욱 웃음)  우리는 이 '보내주기' 과정을 겪어가기 위해 수십번의 생애를 취하는 사람들을 정기적으로 봅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인간 자신, 작은인간 자신이 그 스스로를 방어하기 위해 그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기 때문에,  보내주기 과정은 도전적인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이 전체 당신의 부분이라는 것을 확신하고 안심하기 위해 당신을, 완전한 당신을 필요로합니다. 그것은 파괴되지도, 굶어죽지도, 처벌받지도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그런 인간측면을 당신에게 통합시키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이 강력히 바라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렇듯 강하게 잡고 있어서 결절속으로 들어간 것입니다. 그것이 당신께 묻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부모나 혹은 모든 것을 포괄적으로 내포하는 존재처럼 "나를 정말 보호해주려고하니? 나를 정말 먹여주고 입혀주려고하니? 내거 너를 신뢰해야 하는 이유를 알려줄거니?"라구요.


분명히 당신은 이런 내분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깊은 신체적 고통과 그 보다 더한 굉장한 감정적 충격을 겪게 함으로써, 보내주기(놓아주기)가  무엇인지를 배우는 가장끝(가장자리)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처방은 아주 간단합니다. 그것은 이중적입니다. 진정한 선택을 하십시오. 당신은 선택에 대해 생각했고 상승 또는 영성 혹은 뭐라 그것을 부르든지 간에 그것을 원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원했지만 절실한 선택과 절실한 이행을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기꺼이 경험하고자 하는 것들을 보세요. 다른 모든 것을 돌려받기 위해 기꺼이 잃고자 하는 것을 보세요. 그렇지만 완전히 새로운 방식에서요. 그리고 그것은 물론 호흡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당신이 결절속에 있다면-감정적 결절, 정신적, 신체적 결절 아무것이나-, 호흡은 문자 그대로 이러한 결절들을 누그러뜨려 주며, 그들이 열리고 확장하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당신은 또한 이 전체 과정에 대해 아주 지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이 작동하게끔 놓아만 준다면  그것은 자연스런 결과입니다. 의식의 혁명 혹은 여러분 영혼의 확장은 자연스런 결과입니다. 그러므로 당신과 작은 인간 자아가 길에서 물러나 주면 당신은 마음이 편안해 질겁니다. 느긋해지고 확장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당신은 너무 심각할 정도로  멀리까지 가고 있습니다.


샴브라4  :  안녕하세요, 토비아스. 어떻게 지내십니까?  먼저 저는 후에 이것을 읽거나 듣고 있을 모든 사람에게, '첫 발을 떼시고 누군가가 당신의 장대함을 인정해 줄 때까지 기다리지 말라'는 메시지, 진심에서 우러난 메시지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진정으로 그것을 스스로 인정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의 마음은 정신적 에고와 모든 이런 다른 것들을 걱정하는데 사로잡혀 있을 것이란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이 한 발을 떼면... 그러면 당신은 떨리고 땀이 날겁니다. 이것이 오늘밤 내가 입은 두번째 셔츠랍니다(청중, 토비아스 웃음) 진심으로 내가 말하는 것은 당신의 악마와 대면하라는 것, 당신이 얼마나 강력한지를 바로 보라는 것 그리고 과거에 정신적 그룹에서 했었던 모든 것은 잊으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상당히 놀라우면서도 두려운 경험입니다. 그렇지만 나는 여러분께 애도를 보내고 싶습니다. 그리고 말하고 싶습니다. 첫번째 발걸음을 떼시라고요. 그것은 놀라운 것입니다.


토비아스, 때때로 나는 여기에서의 두번째 삶이 끝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어쩌면 질문을 하지 않아야만 할지 모르죠.  너무 많은 에너지와 잠재성들이 들어오고 있거든요. 그리고 나는... 나는 그렇게...  나는 지난주 워크샵에서 우연히 나의 열정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을 진행하게끔 2백만 달러의 신탁기금이 있다면 좋을 텐데요.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말난 김에, 뭔가가 오랫동안 저를 괴롭혀오고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내가 하고자 하는 질문을 아실거에요.  나는 일전에 강가에 앉아 그것을 불러들였습니다. 그것은 과거 삶의 한 국면, 그룹에 참여하고, 여기에 서있는것, 이를테면 제프와 린다, 여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하고있는 것처럼 신명을 다해 참가하던 국면들과 그것을 위해 희생되고 박해받은 존재들에 대한 두려움, 그리고 아주 자잘하고 너절한 기억들이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질문.... 이 열정을 되찾아  현실속에서 구체화할 수 있는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실 수 있나요?

린다 : 그래서 질문이 뭔가요? (웃음)
LINDA: So what’s the question? (laughter)

질문은... 나는 이것을 요약하고 싶었습니다. (더욱 웃음) 지금 입이 마르네요. 오 갓!
SHAUMBRA 4: The question is ... you know, again, I was hoping to make this short. (more laughter) And now my mouth is getting dry, oh god!

물 드릴까요?
TOBIAS: Water?

아뇨 괜찮습니다. 나는 좋아요. 과거 삶의 측면들 - 제가 과연 그룹으로써 일하고  and been in a place of  인가요?  사람들을 잘못 이끌거나  망쳐 놓거나 기타 등등 했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지금 내가 크림슨서클로 들어가는 데 주요한 장벽이 되나요?


토비아스  :  당신이 성직자가 되거나, 많은 사람들 앞에 서서 그들을 망쳐 놓는 존재가 되고자한다면, 그것은 어쩌면 가능합니다.(청중 토비아스 웃음) 그들을 잘못 이끌어요?  의도적으로는 아닐 겁니다만 그 당시 의식이 어디에 있느냐에 따라 그것은 그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관여한 가르침과 옳지 않다고 느끼면서도 그렇게 여러번 다른사람들에게 가르쳤던 그 가르침에 대해 비교적 깊은 양심의 가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책에 그렇게 쓰여져 있었던 것이거나 조직의 상사가 당신에게 그렇게 해야만 한다고 말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여기에서 당신이 토비아스나 세인트 저메인을 흉내내는 것이 아니라 당신자신으로부터 말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싶어 하는군요. 교리상에 있는 규칙들을 읽어내려가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당신으로부터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이 일어서 이 그룹 앞에서 말할 때, 당신은 다른 누군가의 말 뒤에 숨어서(그것은 두려운 일입니다)가 아니라 당신의 가슴, 진정한 당신으로부터 말해야만 합니다.  그렇지만 동시에, 당신과 내가 지금 활력에 차서 말을 한다면 그것은 유쾌합니다. 여러분의 일부는 이 일을 하는 것을, 여러분 자신을 나누는 것을, 당신이 당신의 열정 속에 있다는 것을 알 정도로 열려있고 민감하고 진정한 존재가 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제 이 에너지, 당신이 지금 가지고 있는 두려움과 공포를 여기에 있는 그룹 앞으로 가져오세요. 그렇지만 당신이 그룹 앞에 서서 여러분의 가슴으로부터 겸손하게 말할 때 그것이 바로 열정이라는 것을 알면서 말입니다. 그 다음의 세부상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세요. 어떻게 개인적인 부분과 조각들이 들어오는 지는 걱정하지 마세요. 단지 이 에너지, 열정과 두려움과 기쁨과 공포의 조합인, 그렇지만 무엇보다도 진정하게 존재하고 있는 이 에너지를 기억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SHAUMBRA 4: Thank you.

린다 : 어쨌든 당신은 겁먹은 것 같지 않네요. (웃음) 감사합니다.
LINDA: By the way, you don’t look scared. (laughter) Thank you.

샴브라 5 (인터넷질문)  :  지난번  Eleuthera SynchrotizeTM System를 들은 후, 나는 건강해지기로 의식적인 선택을 했습니다. Standard Technologies를 듣고 난 지금 나는 건강해지기 위해 규칙들이 있다는 것과 매일 30분의 절차를 거쳐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다른 의식적 선택들이 실현되지 않은 것에 대한 궁금증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통합되지 못한 우리의 정수가 이 환상속에서,  선택을 만들고 현실을 창조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우리의 인간적 자아가 진정한 창조자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지금 창조하고 있다고 믿으면서 에너지를 낭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언제쯤 우리는 이 모든 별개의 일에 항복하게 될까요?  여전히 부정 속에 있는 이를 제외한 샴브라들을 위해 일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이런 별개의 일들 말입니다. 나는 지금 말하면서 많은 샴브라들을 대변하고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언제쯤 이런 새로운 기교들이 종식될까요? 그들은 우리의 과거에서 기도하는 자가 했던 것처럼 작동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저는 좌절해있습니다. 나는 그 이상을 살기를 선택합니다.
.

토비아스 :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 여러분이 에너지적 존재가 아니라 의식적 존재가 되는 방식에는 기본적인 원리들이 있습니다. 어떤 신념체계가  어떻게 한계를 가지게 되는지에 대한 기본 원리들이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Standard Technology나  세인트저메인의 SynchrotizeTM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들입니다.  그것들이 규칙이 아니라 제안들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세요. 인간들은 어떤 한정적 지침같은 것을 원합니다. 그것이 아주 독특하지만 여러분에게 어떤 보편적인 방향을 제공할 수 있는 충분한 지침이 되기 전에,  그 지침의 균형이 무엇인가 하는 것이 항상 천사적존재들과 크림슨카운실에겐 도전이지요. 그러고나면 SynchrotizeTM에 있는 것 같은 일(Things)이나 "선택하세요"같은 기본적인 전제들은 여러분에게 달린겁니다.  대부분의 사람들, - 샘의 눈을 통해 나는 이것을 보는 데 - 그들은 많은 욕구와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도 그들은 아주 아주 아주 적은 선택을 합니다. 아주 적은. 그들의 삶에 있어서 아주 적은 선택을 하며, 그들의 창조물로 무엇을 선택할 것인가에 대해서도 아주 적은 선택을 합니다. 그것은 욕구나 필요와는 아주 다른 것입니다. 그래서 SynchrotizeTM 은 "선택하는 습관으로 돌아가기"의 하나의 기본적인 프로그램입니다.

Standard Technology는 - 비록 여러분이 7개의 CD를 들어야만 하지만 - 기본적으로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몸과 마음과 영이 이미 그들 스스로 원기를 회복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께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니 다른 모든 방법들을 내려놓을 수 있겠습니까? 약을  내려놓을 수 있겠습니까?  이러한 매일의 양생법들을 멈출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여러분이 이미 어떻게 해야 할 지 그 방법을 알고있는 리마인더 입니다. 이제, 자신의 몸이 치유하게끔 허락하시겠습니까?  그리고 그것을 정확하게 잘 해낼 것이라고 신뢰하실 수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이 Standard Technology 에 대한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21일 동안 하루에 30분씩 하세요"라고 말하는 따위의 지침들을 줍니다. 왜냐하면 인간들은 지침을 가지고 있고 싶어하니까요. 현실은, 그 코스를 하고 있는 사람들 중 아주 일부가 사실 그것을 따릅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요. 그들은 모든 순차적 진행(하루의 모든일과)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샤워를 하거나 밤에 침대에 누워있을 때, "사랑하는 몸아, 너는 정말로 훌륭해. 네 일을 하렴, 내일이 또 있으니까. 우리는 내일 할 일이 있단다. 그리고 우리가 통과해 흘러야 할 에너지가 있단다. 그러니 네 스스로 원기를 회복하렴" 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아주 아주 단순합니다.


꼭 당신 뿐만 아니라 모든 샴브라 여러분들 또한 이러한 에너지들과 이러한 코스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다시 여러분이 혼동되는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에 관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그렇지 않거든요. 여러분은 이 정보를 따를 많은 사람들에게 적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다른 방법을 찾고 있는 사람들, 더 높은 자각을 찾고 있는 사람들 말이죠. 여러분은 그들을 위해 자료들을 출판하고 있습니다. 결론은 간단히 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이 스스로를 치유하도록 하세요. 삶 속에서 선택하세요. 여러분이 의식적인 존재라는 것을 이해하시고 스스로 에너지를 가지고 놀도록 허락하세요. 쉽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샴브라 6  :  안녕하세요 토비아스. 나는 내 자신에게 수차례 이 질문을 하지 말라고 말했었습니다만 이게 오늘의 주제와 맞는 것 같네요. 나는 약1200마일정도 나의 아이들과 떨어져 있습니다. 이것은 선택에 의한 것이었죠. 이것은 아주 많은 복합적인 감정을 가져왔습니다. 나의 24살짜리 자식은 수 년 동안 우울해 하고 있고 12살짜리는 얼굴 내미는 것을 아직까지 어려워합니다. 다섯살짜리와 나는 걔들을 아주 그리워합니다. 나는 나자신은 물론 따르는 모든 문제와 함께 그애들에게 연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그 아이들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해서 그들의 삶에 어떤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고 걱정합니다.


참으로 이기적인...
TOBIAS: It’s actually egotistical ...

오케이
SHAUMBRA 6: (laughing) Okay...

토비아스 : ... 그리고 우리는 이 예를 당신이 아니라 여기에 있는 모든 분들께 사용하려고 합니다. 여러분이 세상의 비애에 대해 직접적인 책임있다고 생각하는 것은 사실 상당히 이기적인 것입니다. 특별히 여러분들께만 하는 말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tv를 켜고 뉴스보는 것을 두려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모든 문제들을 일으키는 장본인들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들의 가족중 누군가에게 문제가 있는것은 자신들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아주 오래 전에, 몇 생애 전에 그러한 가족들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그런방식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러니 이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이 비록 여러분 자녀들의 절망같은 것이라 해도 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가 일찌기 말했던 좋은 예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식의 개척자입니다. 여러분은 모든 다른사람들의 느낌과 생각을 흡수해서는 더 나은 답을 얻기 위해 여러분의 내부에 있는 의식진화시스템에 던져 넣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그들의 이슈를 여러분 자신의 것인양 생각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우울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원인이 되어 생겨나지도 않았습니다. 이 현실 속에서 완전하게 현존하지 못하는 것, 그것은 여러분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인간들이 연출하는 게임은, 여러분의 내부에서 죄의식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그것을 가지고 노는 것이라는 사실이 흥미롭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엄마가 여기에 없어"라는 변명이 됩니다. 그렇지만 명심하세요, 부모는 그들의 아이들을 결코 소유하지 않습니다. 부모는 그들을 세상 속으로 그들을 데리고 온 것에 대한 일종의 책임을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아주 짧은 기간동안이지요. 24년이나 12년이 아니라 아주 짧은 기간동안입니다. 그리고 나서 그들에게 자유를 줍니다. 부모는 어렸을 때 그들을 먹이고 입히고 교육시킬 의무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리고 나면 그 의무감은 보내주어야합니다. 질문을 방해해서 죄송합니다. 꼭해야할 말이라서요.


예, 정리하면요. 제가 아이들에게 꼭 해줘야할 것이 있나요?
SHAUMBRA 6: Yes. I guess if I were to refine the question, is there anything specific that my children need from me, and is there any ...

예.
TOBIAS: Oh yes.

예, 연민... 고견좀 주시겠습니까?
SHAUMBRA 6: ... yes, compassion ... Is there any insight you can give?

토비아스  :  오 물론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들, 어리거나 더이상 어리지 않은 자녀들에게 즉시 자유를 줄 수 있습니다. 선을 잘라버리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그들을 놓아주십시요. 당신은 그들을 붙들고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지치게하고 그들을 지치게 합니다.


이제 당신의 어머니로써의 본능 - 그렇지만 그들은 내 아이들이에요, 그렇지만 나는 그애들을 사랑해요"  따위의 어머니로써의 본능은 차버리세요. 그들은 당신의 아이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당신의 아이들인 것처럼 위장하고 있지만 사실 그들은 영혼을 가진 존재들입니다. 그들은 변장한 천사들입니다. 그러니까 그들을 놓아주세요. 당신은 그들을 이곳 지구에 데려오기로 합의했지만 그들에 대한 모든 책임을 질 것을 약속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쇼크를 먹으신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어떻게 내 아이들을 놓아줄 수가 있나요?" 우리는 그들의 존재를 부정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그들과 절대 이야기하지 말라는 것이 아닙니다. 단지 그들에 대한 책임지기를 멈추시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비록 작은 어린이라해도 그들은 현명한 천사들입니다. 그들을 놓아주세요. 그들이 자유롭게 설 수 있도록,  여러분이 자유롭게 설 수 있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이 여러분 삶에서 가까운 누군가-가족, 사랑하는 사람, 친구-를 놓아주는 것, 그것은 여러분의 개인적인 에너지와 그들 자신의 에너지가 품위있게 확장하도록 허락합니다. 그러고나면 재미있는 일이 생깁니다. 그러면 조만간 에너지들이 깨끗하고 신선하게 함께 돌아옵니다. 카르마에 방해받지 않고, 기대나 책임감 따위에 방해받지 않고 돌아옵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그들과 새로운 관계를 발전시킵니다.


그러니 꼭 그들을 보내주세요. 여러분이 정말로 잘 관찰해보면 그들 또한 그것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낡은 게임입니다.
So, please do let them go. If you really check into it, you’ll find out they are wanting that also. It’s an old game.

대단히 감사합니다.
SHAUMBRA 6: Thank you very much.

감사합니다. 이것은 모든 부모들에게 항상 일어나는 일입니다.
TOBIAS: Thank you ? and it happens all the time with all parents.

린다 : 질문 세개만 더 받겠습니다.(토비아스 손가락 네개를 든다)  세개! (토비아스가 ""NO"의 의미로 머리를 흔들자 청중 웃음)
LINDA: Three more questions. (Tobias holds up four fingers.) Three! (He shakes his head “No” to audience laughter)

샴브라7  :   이미 당신이 앞선 질문자들에게 답변한 내용이기 때문에, 제 질문은 아주 짧은 것일테지만 어쨋든 질문을 드리겠습니다. 나의 어머니께서 알츠하이머 병으로 도움을 받으며 살고 있는 데 저는 책임을 느끼고 있습니다.


토비아스  :  이 경우, 당신한데 책임이 있네요!(질문자와 청중 많이 웃음)  아닙니다... 콜드레가 쩔쩔 매는군요. 오늘 전 일정과 모든 질문들로 인해 여기에 상당한 에너지가 축적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놓아주기에 훌륭한 통로였지요.


샴브라  :  어쨌든 감사드립니다. 그러니까 기본적으로 나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그래서... 어쨌든 내가 함께 있을 때 그녀가 더 좋아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내가 함께 있는 것이 도움이 되는 것인지 아니면 상처를 주는 것인지, 더 많이 함께 있어야만 하는 지 궁금합니다.


토비아스  :  무엇보다도, 흥미롭습니다... 우리는 알츠하이머병에 대해 오랜 토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알츠하이머 병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소위 자연적이고 물리적인것들, 알루미늄에서부터 물 속에 들어있는 요소들, 여러분들 매일매일의 생활 속에서 만나는 다른 화학적요소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원인들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 이러한 것들이 알츠하이머 병을 일으키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알츠하이머 환자들에게서 더 잘 보여질 뿐이지요.


알츠하이머병은 다른 차원으로 확장하거나 탐험하기 위한 어떤 희망에서 두 세계사이를 걷는  내적 차원의 전체 과정과 관계가 있있습니다. 그렇지만 때때로 지구로 돌아오는 데 슬픔을 일으킵니다.  알츠하이머 병을 경험-그들이 알츠하이머병 상태에 있을 때, 망각 속에 있는 것같을 때 - 하고 있는 사람들은 많은 시간동안  내적인 차원을 여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아주 멋진 시간을 가지고 있지요. 그런데  이것이 이쪽에 있는 그들의 몸이나 마음에는 별로 좋지 못합니다. 그래도 그들은 다른 차원으로 나가 테스트를 하고 있지요. 때때로 그들은, 그들이 죽었을 때 무슨 일이 생기는지를 탐험하게 위해서  지구 가까운 차원으로 돌아옵니다.


이것은 불필요한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 느껴지고 있는 일종의 의식의 고통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바이러스라고 부르고 싶지는 않습니다. 적당한 말이 없네요. 그들 역시 여전히 몸을 가지고 여러 차원들을 탐험하고 있는 개척자들입니다. 그러니까  비록 여러분이 알츠하이머 병을 가진 부모나 친구를 보더라도 이것을 부정적인 일로 보지 마세요. 이것은 때때로 받아들이기 매우 어렵지요.


여러분의 현존이 그들과 함께 있을 때, 예를 들어, 여러분이 방문했을 때, 쿠투미가 말한 것처럼 재미있는 일이 생깁니다. 여러분 또한 그들과 내적차원 혹은 확장된 의식상태에 합류합니다. 이제 그들은 함께 여행하는 친구를 가진 것과 같습니다. 그러니까 방문을 하는 것은 좋습니다. 그렇지만 매일 혹은 매주 해야만 하는 필수적인 일로 만들지는 마세요. 여러분의 가슴에서 그것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 그렇게 하세요.  
.

알츠하이머병 환자와 이야기를 나눌 때, 그들이 멍청이인 것처럼 말하지 마세요. 그들이 바보인것처럼 말하지 마세요. 그들은 다차원적일 뿐입니다. 다차원적 체험속에서 그들과 함께 하시되 그것을 조금 색다르게 하세요. 여러분 육체속에서 현존하는 상태로 머무르세요. 호흡을하고, NOW의 순간속에 머무르세요. 그런 후 여러분의 에너지를 확장시켜 그들을 만나세요. 그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세요. 일반적으로 그들이 하는 것은 몸에서 빠져나가는 것입니다. 그들은 Now의 순간을  떠나갑니다 그리고 그들의 짧은 여행을 떠나지요. 여러분은 그들과 함께하면서도 Now의 순간속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제, 스탠다드로써 그들에게 일종의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게, 여러분이 확장할 수 있고, 여러분이 다차원적이 될 수 있고 그러면서도 여전히 완전하게 Now 속에 있다는 것을 알게합니다.


즐거운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이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웃음)
So, thank you for the delightful question ? and it’s not your fault. (laughter)

감사합니다.
SHAUMBRA 7: Thank you.

샴브라 8 : 안녕하세요. 이곳에 있게되어 영광입니다. 나는 나의 아버지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그는 15년 동안 어깨와 목이 아팠습니다. 그런데 아무것도 그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무엇이 그에게 도움이 될 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 나는 그를 고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나는 그가 왜 이 고통을 가지고 있는 지 압니다. 그런데... 어떻게 낫게 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비아스  :  예, 일반적으로 당신이...  어깨와 목부근에 고통이 있을 때 라도, 그것은 에너지의 자연스런흐름이 아주 제한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들 스스로 열어 젖히는 것을 허락하고 있지 않고 있는, 에너지가 그들의 전 존재를 통해 흐르도록 허락하지 않고 있는 경우의 사람들에게 나타납니다. 그들은 그것을 하위차크라 안에, 보다 낮은 말단부에 가두어둡니다. 여기에는 미지의 세계 혹은 심령세계에 대한 두려움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선택입니다.
 

우선.... 우리는 여기에서 당신의 특별한 경우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먼저 할 일은 이 질문을 "그것이 무슨 고통이든, 이 고통을 보내주겠다는 선택을 하나요? 당신은 선택 하나요?" 라고 아주 신중하고 특별하고... 사실적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이제, 아주 많은 질문들이 생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 " 글쎄, 선택하라뇨, 무슨뜻이죠? 나는 이 통증을 원하지 않아요. 나는 고통받고 있다구요." 이 질문을 계속해서 반복하세요. "이제 그 고통을 넘어설것을 선택합니까?" 어느정도 쯤에, 그들은 아주 좌절하거나 질문에 답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내면 깊숙이 그들은 그렇게 하는게 두렵거든요.  그들은 그들의 삶에서 그러한 변화를 만들길 원치 않습니다. 아니면 그가 그 선택을 하는 경우, 그는 '네, 나는 이 고통을 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고통의 원인이 되었던 모든 과거를 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그러고 나면 가장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호흡하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이 이야기로 돌아올겁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그렇게도 간단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한 처방전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공짜죠. 호흡, 깊은 의식적 호흡은 문자그대로 모든 에너지를 움직이게 합니다. 지금 여러분 모두, 깊이 호흡해주세요.


(pause)

깊은 호흡...
A deep breath ...

여러분은 여러분 몸의 비물리적인 활동센터는 물론 여러분 몸의 모든 세포와 모든 분자내에 굉장한 양의 에너지를 쌓아놓고 있습니다. 에너지는 그곳에 쌓여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부분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호흡은 다시  그 에너지들이 움직이도록 도와줍니다. 호흡은 압도되지 않도록 허락합니다. 그것은 아주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그렇게  호흡을 통해 에너지들이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지금 우리가 논의하고 있는 이 경우, 그들이 고통을 보내주고 에너지를 움직이기 시작하면 무슨 일이 생길까요?  두번째 단계가 옵니다.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합니다. 그것은 기억을 상기시킬 것입니다. 에너지가 흐를 때, 그것은 또한 기억을 열어 처음에 그 막힘의 원인이 되었던 것에 대한 감정을 열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환자 또는  이 경우의 사랑하는 사람은 이전보다 더욱 더 화를 낼 것입니다. "아무 소용없어. 내가 말했잖아"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누구인가로 인해, 그것에 대한 책임을 받아들이고 죄책감을 느껴, 당신 스스로 에너지가 바닥이 되어 그러한 고통을 스스로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그것들은 여러분의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그런 일은 그렇게 자주 일어납니다.


우리는 어떤 사람이 다시 에너지가 흐르도록 하기 시작하면 변화가 일어난다는 것을 압니다. 기억이 돌아오지요. 악마들이, 그들 자신의 개인적인 악마들이, 그들이 숨겨놓거나 가둬놓았던 곳에서 나옵니다. 이 때가 아주 중요한 때입니다. 이 때  다시한번 "당신은 선택을 하고 있습니까? 그것을 넘어서겠다는, 다시한번 살겠다는, 창조적인 에너지가 흐르게 하겠다는 그 선택을 하고 있습니까? 라고 묻는 것은 중요합니다. 만약 이것을 당신 스스로 하기가 꺼려진다면,  안드라와 같이, 막힌 에너지를 다루는 데 전문화 되어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번의 경우 우리는 아주 분명한 제안을 하고자합니다. 영기요법 같은 것을 사용하지 마세요. 손을 휘휘 내젓는 치유요법 같은 것을 사용하지 마세요. 크리스탈이나 그밖의 이와 같은 다른 것을 사용하지 마세요. 이런 것들은 사실상 막힘을 증가시킬 것입니다. 우리가 여기에서 얘기하고 있는 이 존재,  에너지가 막혀있는  아름다운 영혼의 존재는 도움을 원하면서도 그것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이것을 하는 가장 자연스런 방법은 선택을통해 에너지를 흐르게하는 호흡을 하는 것입니다. 그 어던 약물치료나, 약초 따위것도 사용하지 마세요. 요약하면, 그들은 그들을 막고있는 것을 기꺼이 보내주나요? 입니다. 감사합니다.


샴브라9(인터넷질문) : 새로운에너지 사업계획서는 어떤것들인가요?
QUESTION FROM SHAUMBRA 9 (read from the internet by Linda): What does the New Energy business plan look like?

토비아스 : 긴 답변을 요구하는 좋은 질문입니다. 새로운 에너지 비지니스 플랜은 아주 탄력적입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샴브라의 경우를 말하고 있는 것이지 여러분에게 은행으로 가지고 갈 것에 대해 말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린다 : 사실, 그들은 은행으로 들고 갈 수 있는 것을 요청하고 있는데요.
LINDA: Actually, they are asking about something they could take to the bank.

토비아스 : 압니다. 새로운에너지 비지니스플랜은 매우 유연합니다. 그것은 잠재성들을 훑어봅니다. 그것은 몇 개의 한정된 분야로 제한하지 않고, 모든 잠재성들을 훑어봅니다. 그것은 근본적으로 잠재성의 책입니다. 그것은 어떤 잠재성들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말합니다. 그리고 언제나 에너지를 흐르게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그것은 이제, 여러분 자신을 위해 개발하는 것입니다. 앉아서 여러분의 모든 꿈들을, 여러분이 하고 싶은 모든 일들을 적으세요. 여러분의 열정을 적으세요. 무엇이 이러한 에너지들을 실제적인 3차원세계에서 흐르게할 수 있는 지 쓰세요. 그렇지만 마음(머리로)으로 가지 마세요. 3차원 비지니스 플랜은 열정으로부터 옵니다.
  

일단 여러분이 그것을 하고나면, 일단 여러븐이 그 계획속에서 정수와 통합과 YOU를 느끼면, 그것을 옆으로 밀어놓으세요. 이제 앉아서 은행으로 가지고 가게될 여러분의 3차원적 비지니스플랜, 전술적 비지니스 플랜을 쓰세요. 여러분은 그들에 대해 놀라게 될 것입니다, 은행이 아주 구조화되어있고 낡은 에너지라 할지라도, 여러분은 새로운 비지니스플랜의 정수를 여러분이 걸어들어가게될 은행속으로 짜넣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일정한 양식을 요구하는,  일종의 서브젝트 플랜들과 재정적인 플랜을 요구하는 3차원 의식을 다루는 방식입니다. 그렇지만 중요한 것은 진정한 열정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의 은행원, 조언자, 상담가들, 그들은 그 계획서를 읽을 때 뭔가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비록 평범한 단어들일지라도 그들은 그것을 통해 흐르는 여러분의 진실한 새로운 에너지 비지니스 플랜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린다 : 네번째, 마지막 질문입니다.
LINDA: Fourth and final question.

샴브라 10 : 나는 다른 차원과 교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두명의 친한 친구들이 있습니다. 그들중 하나는 태어날때부터 그런 능력이 있었던 것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그녀가 전문 타이피스트였을 때 위기의 상황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녀의 손가락이 마치 그녀가 타자기의 키를 치고있는 것처럼 글자들을 치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곤 그 문장에서 마치 다른 누군가가 하는 것처럼, 상황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주는 문장들을 갖게 되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정말로 부러웠습니다. 에드가 케이시는 사람들이 그들의 정신적인 능력을 개발하려 노력하지 말고 그들의 영적인 능력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렇게 하려고 노력했지요. 그리고 지금 나는, yes와 no 라는 대답을 하는 나의 머리에 반응하는 근육테스트와 같은 것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것은  but it’s a long ways down from the insight that these others have been able to get, you know, the background and by hearing sentences, revelation. 이 새로운 에너지 안에서 이것을 개발하고 가질 수 있게 이것이 나에게 열려있나요? 내가 그렇게 할 수 있으려면 특별히 무엇을 해야만 하나요? 내가 단지 다른 차원가 교통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상위자아와 이러한 방법으로 교통할 수 있다면, 이것은 동시통합이나 그밖의 넌센스들을 찾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많이 웃음)


토비아스  :   나는 이것을 샘의 눈을 통해 표현하겠습니다.   여기에 8살 난, 아주 아주 내적으로 열려있는, 샘이 있습니다. 샘은 에너지를 보고 아주 아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주변의 존재- 때때로 색깔의 형태, 때로는 물리적인 몸을 가지고 있는 환영으로써 - 들이 보기 때문에 샘에게는 사람들이 서로 이야기를 할 수 있다는 게 놀랍습니다. 그들은 오고있는 무선전파나 음파를 볼수 없는데도 라디오와 같은 것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그들은 그런 모든 일을 합니다. 그러면서도 그들은 비육체적인 존재들과 말하는 것은 부자연스런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실, 그것이 가장 자연스런 일입니다. 여러분 모두는 무엇과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심지어 능력이라고 할 수도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콜드레를 여는 데 1년이 걸려야만 했습니다. 그가 비록 다른 생애에서 채널러였었지만 말입니다. 지구의 밀도는 너무 두꺼워 때때로 당신은 잊어버립니다 우리는 먼저  거리의 간판, 바닥, 의자에게 말하는 방법을 가르쳐야만 했습니다. 그 때 우리는 이것을 아주 사적으로 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그걸 보지 못했으니까 그의 정신상태에 대한 질문을 하지 않았지요. 모든 것은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것은 서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만약 어떤 말을 듣기를 기대한다면 그건 매우 어려워질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은 말소리를 듣지 못할 거니까요.  아마도 여러분은 키보드 위로 여러분의 손을 움직이는 어떤 영을 만나지는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느낌으로부터 옵니다.


그러니 지금 바로 그것을 해봅시다. 모든 여러분들의 아래에는 바닥이 있습니다. Coal Creek, 여기에 있는 여러분들의 아래는 바닥이 있는데 그것은 목재로 만들어지고, 목재는 나무에서 옵니다. 여러분 자신이 이 바닥의 에너지를 느껴보도록하세요. 이제 만약 이때 "이건 그냥 바닥일 뿐이에요"라고 말하게 된다면, 깊이 호흡하세요. 여러분의 의식을 확장하세요. 그것은 바닥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나무입니다. 그것은 그것을 통해 흘렀던 가이아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이전에 그 나무를 다루고, 바닥을 깔고, 이 바닥위를 걸었던 모든 사람들의 에너지 입니다. 그것은 다른 레벨에서 오랜 세월동안의 에너지들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수준에서 발견하거나 의사소통하려고 노력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하나의 층을 느껴보세요. 하나의 층으로 들어가보세요. 그것은 때로 너무... 당신은 압도됩니다. 당신은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느끼려하고 있습니다. 바닥에 있는 하나의 층 또는 하나의 레벨을 느껴보세요. 그러면 그것이 여러분과 교감을 나눌 것입니다. 영어단어나 큰소리 혹은 모르스부호로가 아니라 그것은 여러분과 느낌으로 교감하게 될 것입니다. 신체 감각을 기대하지 마세요. 사전적 정의를 찾지 마세요. 여러분은 바로 지금 그것에 대해 정의를 내리고 있습니다. 정의에 대한 필요성을 놓아주시고 단지 느껴보세요.
  

이것을 물건에 적용해보고 그다음 사람, 그다음 천사적 혹은 비물리적 존재에게 적용해보세요. 여러분은 다가오는 느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당장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그것을 이해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느낌, 일어난 감각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런다음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갖고있는 느낌에 대해 개념을 붙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다음엔 궁극적으로 여러분은 단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콜드레가, 우리가 그에게 보내고 있는 바로 그 느낌들을 단어로 표현하듯이 말입니다. 우리는 그에게 단어가 아니라. 느낌을 보냅니다. 우리는 그에게 정수, 의식을 보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하는 걸 배우게 될 겁니다. 아주 단순해지세요. 왜냐하면 그것이 그렇게 단순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런 말을 하지 않고, 머리쓰지 않고, 여러분이 신체적인 감각이나 반응을 가지고 있어야만 한다고 하는 기대 없이 교류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그러니 말씀드린 것처럼 다른 물건들을 가지고 시도해 보세요.


그리고 여러분 모두를 위한 다른 일은 여러분이 가지게 되는 것을 신뢰하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해답의 모든것이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달리 말하면, 여러분이 여러분 발 아래의 바닥과 교류할 때 여러분이 대답의 부분이 될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바닥에서 좋지않은 하루를 보내고 있었던 누군가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화가 났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바닥 의식의 그 층에 다가갈 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그것을 신뢰하세요. 만약에 여러분이 화가난 감정을 되돌려 갖게 된다면, 그것의 의식 안에 여러분께 주고자하는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비물리적 존재들을 다루는 것도 같습니다. 다양한 층의 그들이 있습니다. 나, 토비아스는 샘이라는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아틀란티스시절의 뮤어(사람이름)라는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무수한... 나는 지구에서의 마지막 생애의  아고스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비아스와 그밖의 다른 모든 층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이 나의 에너지를 느끼고, 일종의 교류를 원한다면 그것은 아주 많은 다른 차원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나는 지금 바로 적절하게 4,5개의 레벨에서 여러분과 교류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일시적으로 감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때때로 그것은 마음을 압도합니다. 그러면 "글쎄, 난 이것을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어"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은 사실 그것을 어떻게 하는 지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일어나고 있는 교류의 다양한 층들과 레벨들  사이를 가로지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교류에서 여러분이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얻고 있는 것에 대해  스스로를 항상 신뢰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하나의 층이나 레벨일 수 있지만, 그것을 여러분의 마음이 걸러내거나 왜곡하거나 규정하게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습니다.


소위 의식이나 정수를 통한 교류는 아주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알파벳으로된 몇개의 한정적인 낱말들이나 사전에 있는 제한된 숫자의 단어를 쓰는 구어(말로된 언어)를 사용하는 것은 아주 부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여러분이 단어를 기대하는 교류를 하는 것은 우리 천사적 존재들에게 아주 어려운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너무 제한되어있기 때문이죠. 그것은 우리의 흐름을 막아버립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러분을  언어를 넘어서 다루고 있습니다. 제한 없이. 감사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SHAUMBRA 10: Thank you very much.

샴브라여 오늘 깊이 호흡합시다.
Indeed. So, Shaumbra let us take a deep breath today.

샘은 이미 일어나 저녁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지만 무척 배가고프거든요. 그는 오늘 이곳에 함께한 것 때문에 압도되었습니다. 여러분은 그의 어린 정수에게는  그렇게 아주 다이나믹한 그룹 속으로 온다는 것이 힘이 든다는 것을 이해해야만 합니다. 오늘 샘에게 뭔가가 일어났습니다. 그는 그가 왜 여기 지구에 있는 지를 기억했습니다. 단지, 아주 지겨워하고 있는 부모의 8살짜리 소년에 불과하지 않다는 것을, 많은 시간 병을 앓고 있는 존재에 불과하지 않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그는 이유가 있어 지구에 왔다는 것을 기억했습니다. 열정이있고, 그리고 오늘 샘은 새로워졌습니다. 오늘 샘은 지구에서 사는 것에 흥분했습니다.


그리고 그러합니다.

And so it is.


번역 : 은하수,  도움 : 가람, 아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