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럼 시각 - 당신을 눈을 뜨세요
Spectrum Vision - Open Your Eyes
4/2008





From the Group
Through Steve Rother
Copyright 2001 Steve Rother. This information may be freely disseminated in whole or in part provided that there is no charge for the information and provided that this notice is attached. If this material is shortened in length, please clearly state that this is an edited version and refer the reader to the full original version at http://www.lightworker.com/beacons/ Further information from Steve Rother and the Group may be found at the web site: http://www.lightworker.com/ or through Lightworker at (858) 748 5837





집으로부터 인사드립니다.


눈을 뜨고 걷기Walking with Your Eyes Open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들은 너무나 빨리 움직여서 자신들의 그림자를 더 이상 보지 못합니다.  인류의 진화는 너무나 빨리 움직이고 있어, 당신들이 규칙들rules을 만들 때쯤이면 그것들이 변합니다.  이것이 대부분의 당신들에게는 혼란스럽습니다.  당신은 일어나 당신의 매일 일과에 집중하는데, 인간으로 존재하는 데는 일과라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당신의 눈을 뜨고, 당신이 생각하는 매 순간 의식 속에서 걸으세요.  매 순간, 당신이 삶에 몰두하지 않거나 흥분하지 않을 때 당신은 자신이 싫증이 나는지를 궁금해 합니다.  당신의 눈을 뜨고 당신이 들어있는 육체를 바라보세요.  자신의 손을 - 그것이 정말로 자기 손인지를 의아해하면서 - 집중해 쳐다보는 아기와 같이, 현실은 당신이 이 육체가 아니기 때문에 같은 일을 궁금해 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너무나 크고, 너무나 거대해서 물질적 지구의 광대한 영역들을 차지합니다.  당신들은 가까운 미래에 그것을 발견할 것인데, 모든 인류가 많은 일들이 더욱 빨리 일어나기 시작할 진화에서 거대한 도약을 취할 준비를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앞에 놓인 것을 어떻게 체험할 것인가에 대해 하나의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 더 높은 파동적 수준으로 움직일 때, 옳은가 그른가의 개념들이 당신이 생각했던 것과 같은 식으로 존재하지 않음을 깨달을 것입니다.  검고 흰 룰들은 없습니다.  대신 오직 선택들만이 있으며, 당신들은 일하게 될 많은 기회들을 가집니다.  당신은 묻습니다.  “내가 어떻게 눈을 뜨고 앞으로 걸을까요?  내가 어떻게 이 행성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기 위해 이 지역에서 일할까요?”  당신들은 급히 방아쇠 점에 도달하고 있으며, 다수 차원들이 모든 인류에게 열리기 시작할 때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기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다차원성multidimensionality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것은 당신들이 지금 다차원적이 되고 있다는 것이 아니라, 당신들이 항상 다차원적이었다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 시점이 되기까지 자신들로부터 감추어져 있었던 일들을 보기 시작할 집단적 파동의 수준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베일의 얇아짐입니다.


중앙 태양은 빛을 11개 광선으로 나누는 하나의 프리즘이다
The Central Sun is a Prism Dividing Light into Eleven Rays


우리가 당신들과 나눌 방식들의 하나는 하나의 아름다운 수정crystal을 상상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프리즘으로 부를 수 있는데, 모든 수정들이 빛을 나누고 굴절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것을 상상해보세요.  하나의 빛의 단일 줄기가 집Home으로부터 여행을 시작합니다.  그것은 존재하는 모든 것All that Is으로부터 온 에너지 빔beam입니다.  이 빛의 빔이 그 여정을 시작할 때 그것이 갖는 첫 번째 상호작용은 이 수정과 갖는 것입니다.  이 수정을 우리는 중앙 태양Central Sun으로 부를 것입니다.  그것은 집Home으로부터 최초의 발생 장소입니다.  중앙 태양은 무한한 에너지가 유한하게 된다는 환영이 주어지는 곳입니다.  이제 그 점에서 빛이 하나의 인간이 되고, 하나의 인간 존재를 시작한다고 상상해보세요.  그 영역에서 빛이 그 수정을 칠 때 빛의 11개의 다른 광선들로 퍼져나갑니다.  당신들 각자 안에서 하나의 인간이 되는 11개의 체험을 갖는 하나의 영혼이 있습니다.  실제로는 12개의 차원이 있는데, 당신이 하나의 지각의 점과 - 그것 역시 하나의 차원인데 - 영혼의 11개의 다른 체험들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전에 당신들과 이러한 아이디어들을 나누었는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그 개념들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과학 소설 작가들은 이미 이 아이디어를 채택해 그들의 독자들을 위해 모든 종류의 훌륭한 자료를 추론해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의 질문은 지금 “내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나?  그것이 어떻게 나의 일상적 기준에서 일하나?”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앞에 있는 것으로 우리가 보는 것의 일부 이미지들을 주겠습니다.  부디 우리가 버스의, 이층 버스의 꼭대기로부터 보는 시야를 주고 있음을 이해하세요.  우리는 버스의 꼭대기에 앉아 있으며, 길 저 아래서 우리가 보는 것을 당신들과 나누고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지각으로 인해 당신들보다 더 멀리 볼 수 있는데, 그러나 우리는 당신들의 버스가 돌아갈지 아닐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매 순간 그것은 당신들의 선택입니다.  버스가 돌아가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이것이 앞에 있는 것입니다.


백 번째 빛의 일꾼The Hundredth Lightworker


당신은 어느 날 아침에 깨어 일어날 것이고, 모든 것이 다소 다르게 느껴질 것입니다.  어느 날 아침 그것은 가장 이상한 시나리오가 될 것인데, 당신이 말하기 두려워했던 모든 미친 아이디어들이 갑자기 모든 곳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상자 바깥에 있었다고 생각했던 모든 일들이 지금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백 번째 원숭이와 같은 것이 될 것인데,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백 번째 빛의 일꾼이라고 부를 것입니다.  일단 임계 질량이 도달하면, 그것은 매우 빨리 시간과 공간의 11개 차원 모두를 통해 동시에 퍼지면서, 모든 인류를 통해 가는 하나의 각성 과정을 촉발합니다.  백 번째 빛의 일꾼이 다수 차원들을 체험할 때, 모든 인류가 갑자기 새로운 행동, 다차원적 존재로서 어떻게 기능하는가를 알게 됩니다.  그 새로운 영역과 함께 당신들은 비록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아직 알지 못한다 해도 능력들을 가질 것입니다.  처음에 그것은 이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그것은 무섭게 느껴질 것이나, 그러나 그 결정적 수준에서 모든 사람들이 단번에 지식을 얻으며, 그것이 당신들의 일반 상식과 함께 일상생활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다차원성을 체험하는 것은 단순히 형이상학적 무대에 있게 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너무나 깊이 새겨져서 모든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알게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완전히 사용하는 법을 배우고 두려움을 넘어 발달하기까지는 일부 시간을 요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또한 이 진실을 담을 충분히 큰 신념체계를 개발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당신들이 하나의 유동적 신념체계flexible belief system를 개발하라고 요청했던 주된 이유입니다.


그 점으로부터 앞으로, 당신들이 삶을 사는 방식이 바뀔 것입니다.  무언가를 배우는 당신들의 정상적 방법은 당신이 마스터하기를 바라는 문제와 직면하는 상황으로 자신을 넣는 것입니다.  도전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당신들은 상황을 마스터하기보다 돌아서서 도망갑니다.  이것이 당신들에게 같은 환경의 세트를 다시 만들게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숙달할 또 다른 기회를 갖도록 다른 관계 속에서 같은 문제를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단 한 순간 동안 그 생활에서 완전히 뛰어나와, 같은 교훈이 다르게 연출되는 다른 현실로 뛰어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값진 것이 될지를 상상할 수 있습니까?  이 다른 삶에서 당신은 다른 이름을, 다른 가족을, 보통 다른 직업을 가집니다.  비록 그것이 같은 영혼이지만, 그것은 만들어진 다른 선택들로 인해 다르게 연출되는 다른 현실입니다.  당신 주위에는 온통 친구들이 있고, 그들을 매우 잘 알고 있지만, 그들은 당신의 일상생활에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아침에 일하러 가며, 다른 직업을 가집니다.  당신은 완전히 다른 현실에서 자신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자신의 생활의 반복적인 패턴들에 대해 새로운 전망을 얻기 위해 그 삶으로 뛰어 들어가는 것이 얼마나 값진 것이 될 수 있는지를 지금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보듯이, 두 삶이 같은 영혼을 공유하며, 따라서 같은 생의 교훈을 가집니다.  여기서 당신들은 대체 현실alternate reality에서 일어나고 있는 같은 반복적 패턴들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스펙트럼 보기Spectrum Viewing


이 전환을 위한 씨앗들은 이미 심어졌습니다.  당신이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은 당신의 TV를 켜거나 그것을 체험하기 위해 영화를 보는 것입니다.  이것들이 임계 질량을 촉발할 당신의 현실로 마침내 커지게 될 씨앗들입니다.  하나의 삶으로부터 한 조각을 취하면서 다른 삶으로 걸어 들어감으로써, 당신은 완전히 다른 각도로부터 똑같은, 반복적인 패턴들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개인을 위해, 대체로 인류를 위해 거대한 진보가 될 것입니다.  이것은 전에 지나갔던 어느 것보다 더 인류의 자연적 진화를 가속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매우 빨리 달리는 화물열차같이 당신들의 길로 오고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이제 아주 자주 다차원성에 대해 말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처음 도착할 때 당신들 행성에 혼란과 두려움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미 지식을 가진 그러한 당신들은 자연적으로 가르치는 일로 발사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두려움을 완화시킬 자들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단순히 에너지를 잡고, 두려워하거나 자신이 미쳐간다고 생각하기보다 그것과 노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이 오늘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도구가 있습니다.  그것은 스펙트럼 보기인데, 그것은 당신들이 무엇이든 볼 수 있는 가장 넓은 각도를 발달시키도록 허용합니다.  하나의 상황으로부터 자신을 데려온 다음, 같은 영혼 안에 있는 하나의 장소를 찾는다고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내부에서 자신이 정말로 누구인가를 알고 있는데, 비록 그들이 당신을 다른 이름으로 부른다 해도 말입니다.  그것은 여전히 당신입니다.  만약 당신이 거기서 자신의 체험들을 관찰하고 돌아올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 현실의 훨씬 더 넓은 시야를, 훨씬 큰 전망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스펙트럼 보기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파동을 올리기 시작하고 다른 차원의 현실로 자신들이 다소 밀려들어가는 것을 발견할 때, 그것은 당신들 모두에게 일어날, 자연적으로 일어날 사건입니다.  스펙트럼 보기는 가능한 한 가장 넓은 각도로부터 모든 것을 보는 습관을 발달시키고 있습니다.


다차원적 꿈들Multidimensional Dreams


많은 당신들이 꿈속에서 이미 스펙트럼 보기를 위한 준비 속에 있습니다.  당신은 꿈들이 무엇과 같은지를, 꿈들이 해석과 시각화를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많은 당신들의 꿈들은 실제로 당신 안에 무언가를 촉발하려고 의도된 부분들을 가집니다.  당신은 심지어 잠으로 떨어질 때 선택할 꿈들을 가지고 있는데, 이제 그들 중 하나가 문자 그대로 하나의 현실로부터 당신을 끌어내 다른 것으로 데려갈 수 있는 것이 될 것입니다.  비록 그것이 매우 가까운 장래에 의식에서 일어난다 해도, 한동안 당신들은 이것을 점점 더  꿈속에서 체험할 것입니다.  당신은 말하는 도중에 깨어날 것이고, 당신이 무엇을 말하고 있었는지, 당신이 누구와 얘기하고 있었는지를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얼마나 일들이 다른지에 대해 모든 기억들과 개념들을 가지고 돌아올 것입니다.  특히 당신이 다수의 전망으로부터 자신의 성장, 사람됨, 성격, 당신 영혼의 진화를 볼 때, 그것은 당신이 더 큰 그림을 보기 시작할 때입니다.


당신들의 누군가가 자신의 삶의 지난 10년을 돌아보면서, “내가 단지 그것이 어떻게 끝날지를 알았다면 좋았을 걸”하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가족의 상실, 직업의 변경, 혹은 관계의 끝남이나 시작과 같은 어려운 상황을 거쳐 갑니다.  그때 당신은 그것이 자신에게 일어나는 끔찍한 일이나 어려운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며, 그것과 관련된 갈등을 느낍니다.  일어나는 것은 그 체험의 결과로 당신이 받은 하나의 선물이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당신이 지난 10년을 거슬러 올라가서 무언가를 바꾸라고 요청했다면 당신은 그것을 바꾸겠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바꾸지 않을 것인데, 당신이 그것으로부터 얻게 될 무언가가 있음을 알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러한 선물로부터 당신이 배운 것의 에너지를 결코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미리 알 수 있었다면, 인간이 되는 게임을 하는 것이 훨씬 쉬워졌을 것입니다.  그것이 스펙트럼 보기가 의미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부정적으로 부르는 모든 것에서 큰 잠재성들을 볼 수 있는, 큰 그림을 보는 것입니다.  당신이 갖는 모든 체험에는 그로부터 당신이 얻게 될 엄청난 것들이 있으며, 그러나 보통 당신들이 보는 모든 것은 하나의 부정적인 체험입니다.  이러한 부정적 체험들의 결과로 곧장 오는 엄청난 선물들이 있습니다.  그것이 스펙트럼 보기이며 -- 그것은 하나의 태도이고, 당신들이 오늘 발달시킬 수 있는 하나의 능력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가장 높은 전망을 찾으세요.  우리는 방에 있는 카메라들을 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이 이들 카베라 중 하나 뒤에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면, 당신이 카메라를 집어 들고 다른 각도로부터 전망을 체험하는 것이 가능함을 이해하지 않습니까?  당신들은 그것을 하는데 익숙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나의 현실이야. 내가 어떻게 그걸 다루지?”하고 말하는데 익숙지 않습니다.  우리가 다른 각도로 그것을 보겠습니다.  그것은 다수 각도들로부터 일들을 보는 스펙트럼 보기를 시작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마침내 자신의 체험의 몇 가지로부터, 그리고 자신의 삶의 다수 차원들로부터 그것을 볼 수 있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지금 그것으로 접근을 가지고 있지만, 단지 거기를 어떻게 가는지를 모를 뿐입니다.


임계질량에 도달하는 것Reaching Critical Mass


어떤 종류의 새로운 일이 인간들에게 올 때, 그것은 어떤 퍼센트가 임계질량에 도달할 때까지 당신들의 세계로 들어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이 모든 이들의 모든 에너지를 통해 오고 집단적 초의식collective superconscious - 그것을 무엇으로 부르든 - 으로 들어갈 때입니다.  그것은 행성 위의 모든 사람들의 가슴과 마음을 통해 갑니다.  그것이 일어나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시작되었는데, 이미 물질과학과 형상상학의 혼합이 있기 때문입니다.  전에 결코 거기 없었던 연결 점들이 있습니다.  베일이 당신들이 얇아지라고 정확히 요청했던 방식으로 얇아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그것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어날 일은 처음 문을 열고 들어간 그러한 당신들이 다른 이들을 위해 문을 잡고 있을 것이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지, 무엇을 볼 것인지를 설명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에게 그러한 모든 도구들을, 모든 대답들을 주지는 않을 터인데, 당신들이 이미 그 대답들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들이 교사들임을.  우리는 당신들의 질문을 일으키고, 바로 지금 이 행성에 눈 깜짝할 사이에 모든 인류를 바꿀 에너지 전환이 있다는 당신들의 자각을 촉발하는 외에 아무 것도 하지 않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그것이 결코 CNN에 나타나지 않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당신들은 “이것이 지구가 바뀐 날입니다”라는 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이 너무나 마법적으로 일어날 것이고, 당신들은 자동적으로 항상 그것을 가져왔다고 가정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그것을 갖지 않았던 때를 기억할 수 없을 터인데, 그것이 현실이 일하는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현실 - 당신은 그것을 실제라고 생각한다
Reality - You Think it is Real


현실은 우리에게 다소 농담 같은데, 우리가 현실에 대한 인간의 인식을 보기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어느 것보다 당신들에게 더 많은 도전을 가져왔습니다.  문제는 인간들이 현실이 실제라고 계속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실제가 아닌데, 그러나 당신들은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베일의 뒤를 엿보기 시작하고, 일들을 보기 시작하며, 그것이 마법적이라고 생각하고, 그것이 다른 차원들로 들어간다고, 그것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그것은 또한 실용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누구인가이며, 당신이 마법으로 인식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반영입니다.  당신들은 자신의 진정한 성질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 영혼의 핵심적 성품의 다수 측면들을 발견하고 있으며, 그것은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에너지 속에 서도록 허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자신의 진정한 열정을 찾도록 허용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이 행성에서 존재하기 위한 자신의 목적을 찾도록 허용합니다.  당신은 강단에 서기보다, 무대에 서서 연설하기보다, 더욱 일상생활에서의 당신의 일들을 통해 살고 걸을 것입니다.  그것은 이제 이러한 특성들을 가질 당신의 일상생활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신나는 일입니다.  우리는 무엇이 일어날지 보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인간들은 보지 못한다 - 빛의 변화들
Humans are Blind -Variations of Light


당신들은 베일을 끌어내리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완전히 다른 전망으로부터, 당신이 더 큰 그림을 보도록 허용하는 더 넓은 스펙트럼 시야로부터 일들을 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인간의 형태 속에서 파동들과 빛의 변화들을 포착하는 눈을 가지고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그것이 당신의 시각으로서 당신이 일들을 어떻게 처리하는 가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그것이 보이게 만드는 빛 사이의 차이들일 뿐입니다.  그것이 우리가 빛의 변화들variations of light이라고 말하는 이유입니다.  당신이 이 에너지를 가져올 때, 당신이 일들을 보기 시작하고 거기서 그것들을 처리할 때, 그러한 빛의 변화들이 넓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현재 전자기적 스펙트럼이 있다는 당신들의 과학을 통해 믿고 있습니다.  그 장 안에서 아주 작은 퍼센트만이 가시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신들이 보이는 빛으로 보는 것은 당신들의 현재 눈으로 정말로 볼 수 있는 것의 1%도 안 됩니다.  간단히 말해, 인간들은 기본적으로 장님입니다.  그 보지 못함은 당신들이 게임을 하도록 허용하는 베일의 일부입니다.  베일이 얇아지고 있는 지금, 당신들의 시각이 넓어지기 시작할 것입니다.  베일은 어떤 파동적 범위 내를 보게 허용할 뿐인 가리개를 당신들에게 붙였습니다.  그것은 당신 영혼의 다른 표현들로부터 당신을 분리해온 베일입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들이 파동적으로 진화하기 때문에 변하기 시작한 부분이며, 이 가리개들이 넓어지기 시작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이 일어난 이상한 일들로 가득 찬 책들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보고 있기 때문에 당신들이 하는 방식으로 그것을 말하는데, 당신이 바라볼 때 당신은 볼 것입니다.  우리가 제안하고 있는 모든 것은 당신이 눈을 뜨고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 의식적으로 걸으라는 것입니다.  다음 코너에서 기적을 기대하면서 최대의 가능성을 가지고 걸으세요, 왜냐하면 당신들이 하나씩, 하나씩 창조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런 양식으로 전개하기 시작할 것이고, 만약 당신들이 최고로 가능한 비전을 기대한다면 - 만약 당신이 이것의 모든 부분을 보기를 기대한다면 - 그것이 오늘 오후 당신들에게 전개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24시간의 도전(24 Hour Challenge)


우리는 당신들에게 이것을 증명하라고 도전합니다.  이 방송(인터넷)을 보거나 이것을 읽는 그러한 당신들은 오늘 스펙트럼 보기의 체험을 갖기 위해 자신을 허용하세요.  24시간의 시간 동안 어느 때에, 당신이 요청하고 의도를 놓는다면 무언가가 당신에게 보일 것입니다.  오늘 당신자신에게 그것을 증명하세요.  당신의 눈을 뜨고, 우리가 보는 아름다움을 즐기세요.


당신이 정원에, 매우 고유한 방식으로 집Home의 아름다움을 지닌 하나의 우주적 정원에 살고 있음을 이해하세요.  바로 당신 앞에 당신이 창조한 아름다움을 즐기세요.  그것이 시간과 공간의 모든 11개 차원들에서 존재할 것입니다.  게임 판은 같은데, 그것이 당신자신으로부터 당신을 분리해온 약간 다른 범위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그것은 시작합니다.  당신이 많은 측면들로부터 자신을 볼 수 있는 최고의 시각을 갖기를, 그것은 당신에게 영혼의 확신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영혼과 함께 가능한 최고의 파동을 통해 당신이 걷고 있다는 지식을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최대한의 존경으로 우리는 당신들이 단순히 서로를 존중심으로 대하라고 요청합니다.  당신이 얻는 매 기회에 서로를 보살피세요.  그것이 하나의 게임임을 알고, 함께 잘 플레이 하세요.


에스파보Espavo.
그룹The group


출처 : http://www.ageofligh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