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9 (2) |
|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Transhuman Series

SHOUD 9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May 6, 2017


크림슨써클 월간 샤우드
더 트랜스휴먼 시리즈 샤우드 9 Part 2
2017.05.06


(남자 하나가 나타나 체어 위로 점프해 올라온다.)





아다무스: 오, 우리에게 자원자가 생겼습니다. 린다, 우리에게 자원자가 있어요.

린다: 오, 좋아요!

아다무스: 그건 좋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마이크를 부탁합니다.

린다: 오, 네.

아다무스: 마이크를 주십시오. 좋아요. 무엇이 해봤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입니까?

도널드: (남자) 좋아요. 난 너무 많이 드러내기를 원치 않습니다만 난 실제로 소설적인(허구의) 캐릭터입니다. 비소설적인 캐릭터로서의 역할놀이를 하고 있는.

아다무스: 예.

도널드: 난 말 그대로 네 번째 벽을 뚫고 지나갔습니다.

아다무스: 그렇습니다.

도널드: 그리고 그건...

아다무스: 왜 그게 터무니 없죠? 그건 우리 모두가 하는 혹은 당신이 하는 것 아닌가요? 

도널드: 음, 거기엔 네 번째 벽을 뚫고 지나가는데에 여러 가지의 수준이 있다고 추측합니다. 그리고 난 그걸 최고 높은 수준의 것으로 했습니다. 모르겠습니다. 그건 어렵습니다 이렇게 하기에...

아다무스: 그게 아팠나요?

도널드: (그가 웃는다) 오, 난 그게 가끔은 그랬다고 말할 수 있을겁니다!

아다무스: 예, 예. 예. 그것이 당신이 분투하는것에 대해 어떤 효과를 가지던가요?

도널드: 때때로 난 그것들에 분투합니다만 대부분의 시간은 그게 정말로 재미있습니다.

아다무스: 예, 예. 예. 그리고 왜 당신은 그렇게 합니까?

도널드: 에, 프--! 왜냐면 난 이 세계에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싶거든요.

아다무스: 오케이. 당신은 네 번째 벽을 뚫고 지나가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홉 번째는 어떤가요?

도널드: 난 그 이전에 절대 그것에 대해 들어본적이 없었어요 (그가 웃는다)


<도널드: 그는 축복스럽게도 마음밖으로 살짝 나간것으로 보입니다.>

아다무스: 오케이. 당신은 그것에 준비됐습니까?

도널드: 오케이!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그게 오는 중입니다.

도널드: 좋아요.

아다무스: 예. 예. 좋습니다. 그리고 내게 말해보세요. 당신이 그걸 한 것이 상대적으로 최근 아닌가요?

도널드: 예, 아마 작년같습니다.

아다무스: 작년이라. 좋습니다. 예. 당신은 좀더 터무니 없는, 아홉 번째 벽보다 터무니없는 것을 할 준비가 됐습니까?

도널드: 예, 난 분명히 그래요!

아다무스: 오케이,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에 있는 것 그리고 아다무스 쇼에 있어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팡파레 음악이 끼어든다)

좋습니다. 한분 더

린다: 희생자 한 분 더. 네.

아다무스: 한 사람 더.

린다: 그게 스탭 멤버여도 됩니까?

아다무스: 그건 누구나 상관없습니다.

린다: 오케이.

아다무스: 누구든요. 우리는 단지 여기에 약간의 준비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어-오!



린다: 난 감히 당신에게 진실을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다무스: 어서 올라와요 보니. 어서 위로요. 어서 위로요.

린다: 난 감히 당신이 그 진실을 말하게 하겠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오늘 공주처럼 보이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여기에 있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팡파레 음악이 연주되고 청중이 박수친다)

자리에 앉으시겠어요. 보니는 위로 올라와서 내 앞에 앉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약간의 이런걸 가졌었....

보니: 우리는 약간의 것을 가졌었...

아다무스: 조우를 가졌었죠!

린다: 오, 그녀는 올라와 당신의 앞에 서기를 원했을겁니다. (그녀가 웃음)

아다무스: 오케이. 그래서 뭐가 가장 당신이 해봤던 것중에 터무니 없던 일인가요?

보니: 난 정말로 그걸 당신에게 말할 수 없어요.(몇몇이 낄낄 웃는다.)


<보니와 아다무스>

아다무스: 내게 말하지 마세요. 그들에게 말하세요. 난 이미 알고 있으니까요.

린다: 진실을 말해요.

보니: 난 못해요. (린다가 청중이 “보니! 보니!”를 연호하도록 시작한다)

아다무스: 그러면....

린다: 보니! 보니! 보니! 보니! 보니! 보니! 

보니: 난 그냥 못해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스프링거 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리 스프링거 쇼의 패러디 농담으로 이 쇼는 미국에서 20년이 넘게 인기리에 방여되고 있는 쇼로 사회자는 청중속으로 숨어들어가 있고 일반인들 게스트들이 나와 서로 욕하고 육탄전을 펼치는 쇼라고 합니다-역주)

보니: 그건 사적인 일이에요 (더 많은 웃음) 난 못해요.

아다무스: 못한다구요? 그럼 두 번째로 터무니 없..... 그저 당신이 했던 터무니 없던 일 하나요. 뭐든지.

보니: 좋아요, 여기에 당신이 나에 대해 알아야만 할게 있습니다. 그리고 나면 모두가 알게 될 것이고 그리고 그건 정말 문제가 되지 않을거에요.

아다무스: 예, 예.

보니: 난 보냅니다... 난 홀로지내는 숙녀입니다.

아다무스: 항상은 아니죠.

보니: 하지만 난 그러기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그것의 최악의 부분은 내가 보통 결혼한 신사들과 관계들을 가졌었다는 거에요.

아다무스: 아뇨. 난 뭔가 터무니 없는 것을 물었어요. 뭔가 매일 대부분의 인간 존재들에게 흔히 일어나는 일들 말고요. (웃음) 

보니: 오케이 (린다가 크게 웃음)

아다무스: 뭔가 터무니 없는 것을 말해봐요. 무엇이 당신의 요점인가요? 내 뜻은 이제 그 터무니 없는 일들을 말해봐요. 이 결혼한 남자들과 생겼던 일들중에 말이죠?

보니: 음, 사랑스러운 일들이 그들과 함께 생겼죠.

아다무스: 오케이. 좋아요. 당신은 웃고 있네요. 그리고 ... (웃음) 아뇨, 터무니 없는 것은 그들이 집에 갔는데 와이프가 알아낸 것 같은 일일 겁니다.

보니: 아닙니다.

아다무스: ... 그래서 그들을 집 밖으로 집어 던지고.

보니: 아니에요.

아다무스: 그들이 당신의 현관문앞에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 옆에 또다른 남자가 있는거죠. 그 두 남자가 서로 싸우기 시작하고 그리고, 있잖아요. 그들이 둘이 서로 상대를 쏘기 시작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들의 의지로 당신을 떠나는 거죠. 그게 터무니 없는 겁니다.

보니: 아뇨. 난 그것보다는 훨씬 더 주의깊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주의깊다. 왜죠?

보니: 왜냐하면 이러한 사람들은 보호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아다무스: 무엇으로부터?

보니: 재앙으로부터!  (그들이 웃는다)

아다무스: 재앙! 뭐라구요?! 그건 재앙이다, 좋습니다. 좋아요. 내게 말해봐요..

보니: 만일 누가 그들을 본다면 ...

아다무스: 그래서, 뭔가 당신의 삶에서 터무니 없는 일입니다. 당신은 뭔가 한적이...

보니: 난 최근에 터무니없는 짓들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당신은 뭔가 터무니 없는 일들이 정말 빨리 나타나는 것을 겪게 됩니다.

린다: 오오! 그거에요!

아다무스: 당신은 곧 들어서게 되지 않나요... 곧 이어 당신의 생일이 아닌가요?

보니: 

아다무스: 당신은 마치, 곧 55에 들어서지 않나요?

보니: 좋아요, 그게 뭐가 터무니 없는일이죠?

아다무스: 터무니없다라?! 아뇨... 내가 당신의 그걸 드러내도 될까요...

보니: 오, 물론이죠.

아다무스: 예, 난 젠틀맨이 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드레가 엉겹결에 불쑥 튀어나와 말하여 했었어요. 난 마치, “노, 노, 안돼요! 신사적으로 하세요.” 그러니 친애하는 보니. 마치 55세처럼 보이는 혹은 아마 50살처럼 보이는 보니는 곧 이달의 끝에 75세가 됩니다. (청중이 박수를 친다.)

보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게 터무니 없는 일입니다. 그게 터무니 없는 것이죠. 왜냐하면 실제로, 그녀는 인생계획을 초기에 37세 정도엔 떠나는 것으로 잡았었거든요.

보니: 정말로요?

아다무스: 오, 예. 예. 그리고, 좋습니다, 당신의 삶을 되돌아 볼 때입니다. 당신의 삶 계획은 37년정도였습니다. 그녀는 마치 연장통과중에 있는것과 같아요. 그녀는 계속 나갈겁니다. 그녀는 여러분 모두의 문제들을 다루고 있어요.(그녀가 웃는다) - 내 뜻은, 미안합니다만, 크림슨 써클 고객 센터를 이야기하는 겁니다.- 그리고 그것을 사랑하죠.

보니: 예.

아다무스: 그리고 이러한 모든 에너지를 다루며 그녀는 강해지고 있습니다. 그건 터무니 없습니다. 당신은 속도를 늦추지 않을거에요.

보니: 난 이것보다는 더 길게 할 계획입니다. 이건 그다지 많지 않아요.

아다무스: 오, 절대적으로요. 많지 않죠. 당신은 크림슨써클을 위한 고객센터 일을 할 또다른 60,70년을 남겨두고 있어요! (웃음과 그리고 팡파레 뮤직이 들어온다.)

보니: 오, 맙소사! 거참 좋네요!

아다무스: 그건 터무니 없습니다! 왜 다른사람이 그걸 해야 하나요?! 그래서, 감사합니다.

보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난 그것에 감사드립니다.

보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정말 사랑스러워 보여요.

보니: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샴브라와 함께 대단한 일을 하고 있어요. 그녀는 정말....

보니: 감사해요.

아보니: .... 정말로 하고 있습니다 (청중이 박수친다)

린다: 보니.

아다무스: 정말로 하고 있어요.

보니: 감사해요.

아다무스: 그녀는 지금 정말 많은 욕들을 알고 있습니다. 그녀가 예전엔 몰랐던, 하지만... (더 많은 웃음,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욕이 늘었다는 뜻-역주)


 터무니 없는. 내가 내 지난 마지막 생애에서 했던 가장 터무니 없는 일입니다. 난 이런 - 그리고 이건 진짜로 있던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난 교황과 함께 청중앞에 있었습니다. 난 다가오고 있는 프랑스 혁명에 대해서 매우 염려concerned했었습니다. 난 그것의 방향에 대한 일들에 매우 염려스러웠으며 그리고 교황은 그것의 바로 한가운데 있었습니다. 교황 비오 6세, 그는 그것의 바로 한가운데의 있었죠. 그 해는 1783년이었습니다. 난 그래서 청중과 교황에게 요청했었습니다. 그는 예수회 수사들을 지원할것인가 혹은 그렇지 않을 것인가로 갈등하고 있었죠. 그는 그 무엇보다도 반-혁명적이었습니다. 그는 일반, 평범한 사람들이 그들 각자의 주권성을 갖는 것을 반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때 당시 프랑스 정부와도 아주 사이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것을 몰랐지만 그러나 그들은 다가올 것이었고 그리고 -슈윕!(입으로 낸 효과음)- 그를 때려 눕힐 것이었습니다. 말하자면 말입니다.


그를 그저 청중과 함께 하기 위해 정말 모든 것(모든 수단)을 필요로 했습니다. 그는 다소 어렵고 고집센 사람이었습니다. 하지만 난 또한 내가 터무니 없게 해야만 한다는 사실 또한 알았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저 그것을 정치권이나, 국가에, 혹은 교회나 혹은 그 무엇에든 그것들에 오직 호소하기만을 한다면 그것들은 귀가 먹어버린 것과 같이 듣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미 모든 사람들이 교황과 왕과 그리고 그 밖의 모두에게 호소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난 그의 주의를 끌기 위해 내가 뭔가를 해야만 한다는 사실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난 우리의 모임이 열릴 대형 홀(대회장, 모임의 장)로 보내졌습니다. 난 그의 경비병들을 곁에 대동하고 그곳으로 보내졌고 그리고 난 알았습니다. 그저 거기에 앉아서 교황이 들어오기를 기다려야 하는 시간들이 될 것이라는걸. 왜냐하면 그게 교황들이나 혹은 나쁜 CEO들이 하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들은 여러분이 오랜시간을 기다리도록 놔둡니다. 그래서 그들이 우월감을 얻을 수 있도록. 난 최소 그것이 한시간이나 혹은 한시간 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난 약간 낮잠을 청했습니다. 왜냐하면 내가 그저 그럴수 있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난 약간의 호흡을 했습니다. 왜냐면 난 내가 그래야 한단 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난 내가 입고 있던 모든 옷을 벗었습니다. (몇몇 웃음) 진짜로 있던 이야기입니다. 절대적으로 진실한 이야기죠. 내 모든 옷을 벗은뒤 거기에 홀로 앉았습니다.-모닥불 옆에, 왜냐하면 약간 추웠었거든요- 거기에 완전히 벗은채로 앉았습니다.


갑자기, 대사제장이 있는 장소로부터의 큰 문이 열리더니 교황이 걸어들어왔습니다. 그 순간은 죽을수도 있던 순간이었죠. 그것은 아마도 지하감옥에 던져질수도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매우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뭔가 매우 흥미롭게도 그들이 그것에 대해 책에 기록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것에 대한 이야기들은 나중입니다. 교황은 눈 하나 깜짝하지 않았습니다. 교황은 말 한마디 하지 않았어요. 교황은 아래쪽의 내 아다무스를 쳐다보지 않았어요. 혹은 그 뭐든간에 (웃음) 그는 무표정한 얼굴을 유지하고 있었고 그리고 그의 모든 수행들과 참모staff들 - 그때 교황은 언제나 한 20명정도의 사람들을 거느리고 다녔었습니다.- 그들중 누구도 눈하나 깜빡하지 않았습니다.


물론, 난 내자신에게 크게 웃고 있었습니다. 난 웃고 있었고 그리고 난 알았습니다. 만일 다른 일이 없다면 교황은 이런 약간 미친 상태에서 들어야만 한다는 것을. 거기에 앉아있는 이 이방인이 도대체 누구인가? -이제 거기에 서있는- 거기에 옷도 입지 않고 서 있는 그 사람이? 그것이 이 이야기의 핵심적 부분이 되는 것이었습니다. 그 황제의 복장 말입니다. (누드를 말함, 동시에 "황제의 복장"이란 것은 벌거벗은 왕의 이야기의 서구버전의 제목임-역주, 린다가 헉하고 몇몇 웃음이 터진다) 그리고 이건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매우 진실한 이야기이죠.


그는 나의 누드임을 다루거나 설명할 그러한 의식을 갖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는 스스로에 대해 그리고 그 밖의 모든 사람들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그가 언급해야 할지 혹은 말지, 나의 자연스러운 상태에 대해 말입니다. 그상태를 모든 사람들이 미쳤다는 눈길로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아마도 그들은 내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었기 때문이죠. 아마 교황은 생각했을 겁니다. “ 누구도 여기로 이렇게 옷을 벗은채로 걸어들어온 적이 없어. 그러니 내게 뭔가 잘못된 것이 있는게 틀림없어.”


그리고 그는 들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한시간 그리고 반동안 거기에 앉아 있었습니다. 난 어느지점부터 떨기 시작했죠. 왜냐하면 그때는 매우 추웠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난 다시 입을수가 없었어요. 우리는 한시간 반동안 유럽의 정치와, 그리고 교회와, 그리고 진행되고 있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게 내가 했던 가장 터무니없는 일입니다.

난 걸어나갔습니다....


린다: 그건 꽤나 터무니없네요.

아다무스: 그건 꽤나 터무니없었죠.

린다: 굉장히 터무니 없어요! 난 당신이 오늘의 승자라고 생각합니다 (팡파레 음악이 들어오고 청중이 박수를 친다).네, 당신이 했어요! 당신이 오늘 이겼습니다!

아다무스: 그건 매우, 매우 실제인 이야기입니다.(팡파레 음악이 멈춘다) 감사합니다. 그건 매우 매우 진실한 이야기이죠. 그리고 그건 터무니없습니다. 하지만... (누군가 “그걸 다시 해봐요!”하고 소리치고 많은 웃음이 터진다)

린다: 닥치세요!

아다무스: 난 그래요!

린다: 닥치세요!

아다무스: 제리 스프링거 쇼! 린다가 그녀를 때립니다. 그건 마치 “옷을 입고 있어요!” (더 많은 낄낄거림) 그리고 난 터무니 없는것에 대해 이야기 중입니다. 왜냐면 우리가 터무니 없는 종류의 것들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죠.

린다: 오, 안돼요.

아다무스: 여러분이 여기 올라와서 스토리를 말합니다. 난 어떤 터무니없는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난 정말 못들었어요. 난 아마도 여러분을 불편하게 만들수도 있었을 것들에 대해 들었습니다만 전혀 터무니 없지는 않습니다. 내 뜻은 정말로 터무니 없고, 정말로 색다르고 별난 것outlandish을 말하는 겁니다. 그리고 난 “감히”라는 라는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열 개의 이야기 빌딩중에 최고로 우뚝서있을 정도로 터무니없고 그 나머지 것들을 뛰어넘는다는 관점에서 하지 않았습니다. 그건 단지 감히일 뿐입니다.

린다: 멍청하다.

아다무스: 멍청하다 (린다 낄낄 웃음) 난 몇가지 것들로 여러분의 안락함 바깥으로 나오게 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중이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안락,편안함속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너무나도 오랫동안 초점에 있어왔고, 그래서 바로 지금 여러분들의 터무니없음이 그저 머나먼 기억들로만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데이빗이 말한것처럼, 여러분은 약간의 편안함을 얻은것이죠.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집을 위한 새 가구를 사기 시작하고 더 많이.... (웃음) ... 이전보다 더 많은 편안함을 얻습니다. “난 훨씬 더 편안해 지게 될거야.” 그리고 여러분의 터무니없음은 정말 뭔가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여러분은 그걸 여러분의 20대나 30대에 했을겁니다. 하지만 아주 긴 시간동안 그렇지 않아왔죠. 정체라고 볼 수 있는것이 오래인 것입니다.

이제, 안...


린다: 당신은 보니가 한 것이 약간 더 낫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아다무스: 뭐보다 낫다는 거죠?

린다: 다른 터무니없는것들 보다요.

아다무스: 보니가 한 것은 상식적인 것들입니다. 내 뜻은, 그건 마치, 있잖습니까. 50퍼센트의 결혼한 인구가 에에~하는것과 같습니다. 그래서 그건 터무니 없지 않아요. 보니, 예. 예. 내 뜻은 당신은 그걸 터무니 없게 만들수도 있었어요. 당신이 할수 있는 약간의 것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우린 거기로 가지 않겠습니다. (약간의 웃음) 만일 우리가 그런다면, 내 옷이 벗겨질 것입니다. 그래서 ... (더 많은 웃음)

보니: 좋아요, 어서 해보죠.

아다무스: 여러분이 터무니 없어진지가 꽤 오랜시간이 흘렀습니다. 여러분은 무엇이 터무니없는것인지도 잊었구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게 약간의 죄책감을 느끼는 것에 대해서나 혹은 그 밖에 대해서라고 생각합니다만 그건 그렇지 않아요. 터무니없는 것은, 좋습니다, 그건 우리가 다음번에 갈 곳입니다. 터무니 없는 것은 저 너머에서beyond 사는 것입니다. 터무니없음은 실제로 이 행성위에서의 삶을 즐기도록 시작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낡은 방식에서는 아닙니다. 그저 새 가구를 사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새 집을 삽니다. 여러분은 어디엔가 빌라를 삽니다. 여러분은 뭔가 정말로 터무니없고 그리고 기대치 못한 것을 할 것이고 그리고 일들이 어떻게 흘러가는지 지켜보세요.


아시듯, 사람들은 낡은 바퀴자국 속으로, 낡은 습관속으로 들어갑니다. 그들은 그들의 패턴들속에서 살기 시작하고, 그리고 그들의 패턴에 대해 웅얼거리고 신음하기 시작하죠. 하지만 뭔가 터무니 없는 것을 해보십시오. 이것은 약간 터무니 없었습니다. (무대 위의 크리스탈 나무를 언급) 내 의미는, 뭔가 끔찍할정도로 터무니없는 것이 아니라, 약간 터무니 없었죠. 내 뜻은, 여러분은 브라질에서 나무를 보고 그리고나서 그걸 다시 한번 보지도 못한채 사고 그리고 그게 그저 여러분 앞에 나타나길 신뢰했다는 겁니다. 하지만 그 터무니없음은, 그건 실제로 정말로는 그렇게 터무니 없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좋아요, 콜드레와 린다가 그걸 알고 있었죠. 그건은 그들이 허용한 느낌이었고, 그리고 나서 그건 그렇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돈은 아무것도 아니죠.


아시듯, 여기에 그 전에 있던 그 싸구려 나무, 그 죽은 나무들, 그것은 그냥 지루했습니다. 그건 마치, “뭐?! 여러분은 이런걸 데코레이션이라고 부른다구요?! 그것들은 죽은 나무들이고 그것들에는 생명이 없어요.” 이제 우리는 거기에 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거기에 도착하고 있어요.


오늘 내가 만들려하는 두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 안의 위에서 시작할겁니다. 그들이 어떤 터무니없음을 이끌어내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허용하고 뭐가 진행되고 있는지를 자각하고 있는 것을 제외하면 말이죠.


그러니 어서 깊고 좋은 숨을 쉬어 봅시다. 우리는 청중 위의 불빛을 끌수 있고, 오늘의 아다무스 쇼에서의 두가지 것을 우리가 다룰 수 있게 될 겁니다.
 

Free Time
자유로운 시간


그 첫 번째 것은 시간, 시간입니다.

그리하여, 시간은 점진적입니다. 여러분은 점진적 시간안에 살고 있습니다 - 하나의 초에서, 분으로, 시간으로, 그리고 날을 향해, 또 한 주를 향해, 그리고 그건 계속 계속되죠.-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에 익숙해져 왔고, 거기에 다른 타입의 시간이 있다는 것을 자각하지 못했습니다.


시간 그 자체는 초점의 기능입니다. 여러분은 그 한가지 인간 감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 오직 하나의 진짜 인간 감각이죠 - 초점입니다. 시간은, 그걸 약간 새롭고 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때, 여러분이 실제로 초점 그 자체를 확장하도록 허용합니다. 초점은 너무나도 더욱 집중되었고, 아시듯, 그건 그게 마치 그걸 빨아들이는 중력과도 같으며 그리고 나면 여러분은 점진적인 시간안에서 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일 초, 일 분, 한 시간- 그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정상으로 받아들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시간은 그것 자체에 많은 상(像-facets)을 갖고 있습니다. 많고 많고도 많은 상들을 갖고 있죠. 그리고 내가 오늘 하려고 하는 것은 그 “자유로운 시간Free Time”(사람이름과 같은 고유명사처럼 대명사로서 대문자로 쓰임-역주)을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건 거의 모순과도 같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은 그 자체로 자윤로운 개념이 아니기 때문이죠. 시간은 수학입니다. 그것은 구조이죠. 


하지만 만일, 그저 만일 이랬다면 어땠을까요. 시간에 다양성이 있었다면 말이죠. 시간의 다양한 상들이 있었다면 말입니다. 다른 말로, 우린 여기서 초, 그리고 분에 따라, 또 시간에 따라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만일 이렇다면 어땠을까요, 그와 같이 동시에(점진적시간속에 삶과 동시에), 아마도 같은 의식속에, 여러분이 사실상 그 점진적인(incremental:점점 증가하는) 시간의 위에above(위치상으로 머리 위등의 위쪽을 묘사하는 단어-역주) 있었다면, 여러분이 좀 더 자유로운 시간안에 있었다면 말입니다? 거기에 여전히 시간의 요소들이 있습니다. 거기엔 여전히 그 미래와 과거라고 부를수 있는 요소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건 그다지 점진적이지가 않습니다. 아마 이런 차이가 될 수 있겠습니다만 땅의 수준ground level에서 도시의 안에 있으면서 그리고 그 모든 거리와 좁은 뒷골목들, 그리고 통로들을 걷는 것과 그것과 대비해,(2차원적 평면을 설명-역주) 산의 정상에 올라서 여러분이 앞의 그 도시를, 그 모든것을 모두 내려다 볼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그저 여러분이 있던 길과 골목들 뿐만이 아니라 말입니다.(3차원적 개념-역주)



'자유로운 시간'은 그게 늘 같은 질서에 따라 움직이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건 점진적이지 않습니다. '자유로운 시간'은 매우 리얼합니다. 지금 과학자 혹은 수학자들이 여러분이 그걸 꾸며내고 있다는 사실을 하루종일 주장할지도 모릅니다. 실제로 그것에 대한 진정한 답변은 "이 모든 것이 꾸며낸 것이다All this is make up.”라는 것이죠.이 모든 것은 만들어진(꾸며내진) 것들입니다. 이건 그저 사람들이 거기 그저 하나의 시간형태가 있다는 것을 믿는 경향이 있는 것일 뿐입니다.


진짜 현실The reality은 시간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겁니다.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시간은 정말로 어떤 종류의 구조물, 혹은 측정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어떤면에서 그건 정말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저 우주안으로 떠나서 그리고 거기서 시간을 찾아낼 수 없습니다. -그 시간 행성이나 혹은 시간의 관문. 그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건(시간은) 인간의 협정과도 같은겁니다. 그건 그 동의가 존재하기때문에 현실이 된 것become real(리얼해진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여러분에게 그게 유동적이다(flexible-유연하다)라는 것을 말해주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러니, 여기서 '터무니 없다'는 것은 여러분이 그 점진적인 시간안에서 살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몸은 말 그대로 지금 시간 시계를 갖고 있고, 그리고 시한폭탄을 내재하고 있습니다. 그건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죽음을 향해 시간맞춰 졌습니다.Your body is timed for death 그건 괜찮습니다. 내 뜻은, 아시죠, 우리는 죽음을 극복하려 시도하지 않을거라는 겁니다. 우린 그저 시간을 확장하기를 시도할 겁니다.


그래서 여기 여러분이 점진적인 시간 안에서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우리의 짧은 미랍, 우리가 잠시 후에 하게 될 그것에서 우리는 자유로운 시간 안으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오, 와우, 그거 멋지게 들리는데!" 이럴테지만, 하지만 난 여러분의 앞에서 경고합니다. 그게 여러분을 시간,타이밍으로부터 내던져버릴것이라는걸. 그건 그 매우 잘 훈련된 점진적인 방식, 여러분이 살아온 그 방식들을 내던져버리게 될 겁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이미 이걸 체험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건 이런 작은 일들일 수 있는데 오늘이 몇일인지, 혹은 이게 몇년도인지 잊게 되는 것이죠. 그게 여러분이 늙고 있기 때문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자유로운 시간속으로 들어가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 중 일부는 실제로 이러기를 시작했습니다, 아마 여러분이 이렇게 말할 것인데, 투사 혹은 미래를 예측하는 것이 가능해진다는 것입니다. 그런 종류의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기 시작합니다.그리고 그건 정말 그렇고 그리고나면 여러분은 놀라게 될 것입니다. 좋습니다, 여러분은 놀라지 말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자유로운 시간안에 있을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있어 왔던 그러한 타이트한 점진성의 그러한 벽돌들속에 있지 않습니다. 이제 자유로운 시간은 그 위로above 날아오르도록 허용할겁니다. 그건 마치 7년의 기간동안seven-year span 걸리는 일을 보고, 그것을 감각으로 느끼고(sensing it), 그것안에 존재하는 것을 한 순간one time에 하는것과 같을 것입니다.그것을 7년동안 풀어나가는것이 아니라 말이죠.


자유로운 시간에는 많은 층위가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점진적 시간의 가장 밑 바닥에 있어 왔습니다. - 초들, 분들, 시간들. 거기엔 시간의 다른 층위들이 있습니다. 그것들 중 일부는 과거와 관계가 있을 것이고, 그리고 우리의 다가오는 자유로운 시간들과도 관계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특히 여러분의 꿈들 속에서 이상한 것들을 알아채게 될 것인데, 그것은 과거나 혹은 생각들, 느낌들, 연관성들..과 같은 과거에 여러분이 가졌던 것들입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말하게 될 겁니다."Well, 지즈, 난 내가 나의 과거를 극복했다고 생각했는데." 그 과거는 아직 거기에 있습니다.


 이제 우리가 하게 될 것은, 내가 시간을 끝내는 시간(혹은 시간을 우회하는 시간time pass around time)이라고 부르게 될 것입니다. 거긴 여러분이 거의 그 과거를 통과해 궤도를 거슬러 돌아가 시간없음(timeless) 혹은 자유로운 시간의 상태로 들어가는것과 같은 것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것을 다시 살기 위함이 아니라, 그것을 점진성이 없이 궤도를 거슬러 돌아갈때, 지금 그저 더욱 자유로운 형태를 통해, 여러분은 과거라는 그 시간이 여러분이 생각해왔던 것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아채게 될 것입니다.

 마음은 과거를 그것의 점진적 방식 안에서 기억합니다. 여러분이 자유로운 시간안으로 돌아와 그것을 통과해 돌아가고pass around it, 그리고 그것의 주위로 궤도를 선회할때orbit around it, 그건 달라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회상들과 연상들, 그리고 생각들을 가져오게 될 겁니다. 미쳤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묻기 시작하지 마십시오. "오, 난 그 모든것들을 오래전에 놓아 버렸다고 생각했었는데!" 여러분은 그것의 중력을 놓아주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그 이벤트들은 바로지금 여전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 이벤트가 여전히 일어나고 있어요. 그것은 그 점진적인 시간안에서는 다시 일어나지 않습니다.그리고 나면 멈추죠.It didn’t happen back in Incremental Time and then stop 그건 매우 터무니 없는 것입니다. 그건 여전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모든것들이 여전히 그것에의 생명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계속 되죠. 그것은 '이야기'가 그것 스스로 이륙하여 수 많은 수준들에서 살아가고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건 마치 책에서 하나의 챕터를 쓰고는 그리고 나서 -슈우우!- 그것을 보내는 겁니다. 그리고 그 챕터는 그것 스스로를 계속 써나가고 그리고 그것의 모든 그 다른 잠재성들과 다른 반복들을 써나가는 것이죠.


그것이 실제로 그 아름다움, 창조자의 아름다움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모두 그것 안에 붙잡아 놓으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의해 트라우마에 걸릴traumatized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거기에 자유로운 시간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하십시오. 그건 터무니 없을겁니다. 그리고 그건 여러분이 이 행성에서 구현된 마스터로 살아가는 그 방식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그런데 덧붙여 한가지 말해보자면, 그 진짜 질문, 상승마스터클럽에서 나왔던 "왜 그들이 머무르기를 원하는가?"의 그 답변은, 거기에 있는 그 상승 마스터들은 '자유로운 시간'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했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어쨌건 시간이 뭔지를 이해하지 못했었습니다. 그들은 자유로운 시간을 이해하지 못했었죠. 그러므로, 그들은 편안함을 갖지 못했었고, 그 고급스러움the luxury, 삶을 다른 방식으로 살아가는 것의 흥분 혹은 즐거움excitement을 갖지 못했었던 겁니다. 그들은 그저 모든것이 선형적이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건 마치, "오, 난 내 깨달음을 얻었어. 난 이제 여기서 나가야만 해, 왜냐하면 이 모든게 더욱 똑같을 테니까." 그 진정한 답변은 여러분이 한번 여러분의 감각들과 자유로운 시간안에 존재하게 되면, 그건 더 이상 회색빛, 생명없는 장소가 아닐 것이라는 겁니다. 갑자기, 모든것이 삶으로 다가옵니다.


자유로운 시간. 우린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겁니다. 하지만 난 그 과정을 오늘 시작하고 싶습니다. 모든것이 그것을 위해 적절합니다. -이 나무, 여러분, 모든것이 적절합니다. 

그러니 어서 깊고 좋은 숨을 쉬어 봅시다. 그리고 이것은 상대적으로 짧은 미랍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난 오늘 이 아다무스 쇼에서 다룰 것이 한가지 더 있기 때문입니다.

린다: 음.

아다무스: 그러니 어서 깊고 좋은 숨을 쉽시다.


Free Time Merabh
자유로운 시간의 미랍


 "자유로운 시간". 그것이 뜻하는 것은 여러분이 자각하길 시작할 거란 겁니다(음악이 시작된다), 여러분은 많은 상이한 수준들에 존재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건 여러분이 여러분의 점진적 시간을 갖고 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 초,분,시간,날들,해들- 그리고 그건 괜찮습니다. 그건 반드시 바뀌지는 않을겁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저것들을 갖기를 원할겁니다. 많은 다른것들을 하기 위해서 말이죠. 하지만 우린 이제 깊이 숨쉴겁니다, 우리가 자유로운 시간이란 것을 허용할 수 있는 곳에.


자유로운 시간은 여러분이 이 순간 여기에 있을 때 입니다. 물론, 현재입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그것이 마치 시간의 궤도와 같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마치 궤도들 안으로 들어오는 다른 혜성같다고 상상해 보세요. 하지만 그 궤도들은 여러분 주위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변하지 않고 계속되는 불변의 것you’re the constant입니다. -궤도는 그것들의 사이즈를 바꿀수 있고, 그리고 그들은 과거의 시간이나 여러분이 미래의 시간이라고 부를 수 있는 것 안으로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 시간의 전체 기반이 약간 바뀌기 시작합니다.


이건 어쨌든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건 매우 자연스럽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작업해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하지만 난 여러분이 자각하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러분의 삶에 매우 어떤 엄청나고 터무니없는 일들을 이끌어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실로 터무니없는; 놀라운wonderful, 하지만 터무니 없는 것들 말입니다.


누군가가 선형적인 시간을 넘어갈때에, 그가 "자유로운 시간"속으로 들어갈 때에, 그것은 관점을 변화시키게 됩니다. 그건 인간 삶의 가혹한 본성을 변화시킵니다.


그러니 상상해 보세요. 만일 여러분이 선택했다면, 여러분의 생물학적 리듬을 상상해 보십시오. 여러분의 점진적 시간의 기반이 여전히 거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또 다른 시간궤도가 있다는 것을 깨닫도록 허용합니다. 그것이 뜻하는 것은 그걸 초들, 분들로서 바라보기보다는 더욱 큰 그림으로서 바라보는 것을 의미합니다. 커다란 양의 시간을 전부 한번에 파악comprehend하는것이 가능해지는 것이죠.


 일반적으로, 이것은 말그대로 이것을 허용하는 사람을 미쳐버리게go insane 만들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너무나도 그들의 점진적이며 선형적인 시간에 깊이 젖어 있어서 그것을 다룰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균형 -그들이 갖고 있는 귀속의 물리적인 균형(인간의 균형감각은 귀에 있는 세반고리관이 담당하고 있음-역주)- 이 정상상태에서 벗어나기 시작할 것이며, 그리고는 그들은 미쳐가기 시작할 겁니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이걸 할 수 있는 그러한 지점에 이르러 있습니다.


'자유로운 시간', 그것은 터무니 없습니다. 그건 놀랍고 멋집니다. 여러분이 자유로운 시간에 대해 알아채게 될 한가지는, 이 시간에 대한 전체적 개념, 그리고 이렇게 말해보죠. 과거와 미래에 대한 개념이 
정말로 경험experience에 의해 단정될 뿐이라는 것입니다. 경험.


아시듯, 영은 그녀의 침실에 시계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상승마스터들, 그들은 시계를 차지 않아요. 그들은 시간에 의해 갖혀있지(잠겨있지) 않습니다. They’re not locked into time 그리고 어떤 면에서, 거기엔 과거도 미래도 없습니다. 어떤 면에서말입니다. 실제로 거기 있는 것은 경험들의 전개되어감입니다.unfolding of experience 



누군가 이렇게 말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체험되기 이전에는 미래속에선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라고 말입니다. 하지만 그 미래는 언제나 거기에 있습니다. 그건 실제로 그게 체험되기 이전까지는 자각되지 않습니다만 여전히 그건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미래에 하게 될 모든 것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모든 잠재성, 모든것들의 모든 잠재성, 그리고 모든것들의 하나 하나 모든 잠재성의 반복들, 그 여러분이 언제였든 경험해 볼수도 있었을, 그 여러분이 말했을지도 모르고 여러분이 행했을지도 모르는 모든 잠재성들이 거기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불의 장벽을 통과해 나왔을 때 말이죠. 여러분이 집,고향을 떠나온 그때에 말입니다.  


 그게 바로 토바야스가 말했었던 그것으로, 수십억의 수십억(수십억 X 수십억을 의미, 단지 표현적 수사일 뿐이고 말 그대로 무한을 묘사한 단어-역주) 조각들로 흩어져 나갔던;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모든 경험,체험들의 전-창조pre-creating였습니다. 하지만 미래는 잠재성들의 저수지에 지나지 않으며 그것들의 그 모든 반복들은 아직 체험되지 않았습니다.


 그게 어떤 사람들이 시간이라고 부를 수도 있을 그것입니다. 그게 왜 아무도 정말로 미래를 예언하고 맞추는 것에 그다지 훌륭하지 못한지에 대한 이유이죠. 왜냐하면 그들은 그게 내일 일어나는 것이 아니며 넘어서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건 바로 이 순간에 존재하고 있고, 아직 체험되지 않았을 뿐입니다.


 난 여기에 그룹안에서 우리모두가 함께 하길 원했었습니다. 특히 이 아름다운 감각성의 나무가 있는 이 날에 말이죠. 그래서 우리 샴브라는 함께, 우린 모두 자유로운 시간안으로 출발할 수 있었습니다. 부디 그것에 대해 작업하지 마십시오. 그것과 분투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단지 여러분을 점진적 시간안에 붙잡아 두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린 허용할 수 있죠. 자유로운 시간과 함께 일어나는 일들, 그건 정말 터무니 없는 일이 될 것입니다.


그건 때로 이상하고 낯설게 느껴질 수 있을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낡은 방식안에 잠기고 갖혀왔기 때문이죠. 그건 다소 이상하고 낯설게 느겨지게 될 겁니다. 하지만 그건 터무니 없는 것이 될 겁니다.


 상상해 보십시오. 아침에 일어나서 깨닫게 됩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과거속에서도 아침에 일어났고, 여러분의 미래속에서도 아침에 일어났다는 걸, 그 모든게 동시에 말입니다. 그건 터무니없습니다. 그건 여러분을 약간 내던져버리게 될 겁니다만 그리고나면 여러분은 적응하고 조절될겁니다.


 아시듯, 이게 바로 육현된embodied 마스터가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저 이미 자각된, 다른 상승 마스터들이 썼던 그 낡고 똑같은 도구들을 취하지 않습니다. 우리모두가 떠난게 이상할 것도 없죠. 하지만 여러분은 새로운 길목들을 놓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유로운 시간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어서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멈춤)

깊은 숨을 쉬어 봅시다.


우린 이것으로 돌아오게 될 것입니다. 우린 이것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이야기 하게 될 것이며, 그걸 우리의 모임으로 가져오게 될 겁니다.

자유로운 시간과 함께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그것은 두가지,두 겹의 뜻을 담고 있다 볼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시간은 더 이상 점진적 시간안에 정체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의 삶에서 시간을 자유롭게 만들게 될 것입니다. 자유로운 시간, 내 뜻은, 오, 여러분은 스스로를 위한 진짜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는 겁니다. 매일의 순간들이 의무로 가득 차있거나, 혹은 작업들, 그리고 여러분이 해야할 일들로 가득채워져 있는 대신에, 여러분은 갑자기 무엇이 진실로 자유로운 시간인지 이해하게 될 겁니다.
 

자유로운 에너지 
Free Energy


어서 깊게 숨을 쉬어 봅시다. 한가지 내가 오늘 더 들어가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서로 매우 가깝게 엮여있죠. 그들은 너무나도 아름다우며, 서로 그렇게나 연관되어 있습니다.


이 다음 주제는 내가 우리의 최근 키학 모임에서 약간 이야기했던 것으로, 난 키학커들에게 말했었습니다. 내가 이것을 샤우드에서 모든 샴브라들에게 가져오고 싶다고 말이죠. 난 그걸 -그 자유로운 시간과 이 다음 자각- 여러분에게 가져왔습니다. 왜냐하면 그게 더 쉬운 방식이기 때문입니다. 어떤면에선 말이죠. 우리가, 우리모두가 그걸 자각하고 있을때 그게 더 쉬워집니다. 여러분은 그저 저 밖에 혼자 있지 않습니다. 거긴 우리가 정말로 그룹의식을 가진 곳입니다. 여러분은 그 의식속에 갖혀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건 멋지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 전체그룹으로서 그것을 느끼고 체험한다는 것이 말입니다. 


 다음 개념은 에너지와 관계가 있습니다. 에너지. 이제, 여러분은 나의 아다무스 101(아다무스의 가장 기초강좌라는 뜻-역주)로부터 이 의식이라 불리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원 한가운데에 있는 점이죠. 그것이 아이 엠입니다. 그것이 나는 존재한다 이죠.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중요한 유일한것이죠.  유일한 것.


그건 언제나 요점을 불러오는 것과 같습니다.: 왜 창조자가 창조하는가? 아시듯, 그 창조자 영은, 존재했던 모든것은, 그저 아이 엠으로 존재하는 것으로서 완벽히, 전적으로 만족해왔었을 수도 있었습니다. 내 뜻은, 그 첫번 째 아이 엠the number one I Am, 근원을 말하는 겁니다. 왜 누군가 창조하기를 원하는가? 그 안에 무엇이 있는가?


도널드: 창조물을 체험하는 것.


아다무스: 미안합니다, 우리에게 마이크가 필요하군요, 그리고 난 수사학적인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건 내가 답변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아다무스 낄낄웃음) 아닙니다. 린다, 부디. 린다, 아녜요. 린다, 노 , 노, 노. 그건 수사학적 질문이었어요. 


린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예 (몇몇 웃음)


그래서 왜 창조자가 창조하는가? 왜 그저 "아이 엠 댓 아이 엠"으로 존재하지 않는가? 그저 여러분에 대한 여러분의 자각을 자각해보세요. 왜 심지어 처음부터 창조하지 않았는가? 내 뜻은, 여러분은 충분히 엉망인것을 창조할 수 있었다는 말입니다. 헤. 여러분은 충분히 카오스를 창조할 수 있었어요. 왜 창조자가 창조하는가? 난 그 질문을 남기려 합니다. 난 사실 그것에 대해 답변하지 않을겁니다. 난 그 질문을 여러분께 남기겠습니다. 우리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게 숙제입니다.

왜 창조가가 창조하기를 원해야 할까?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 엠을 가졌습니다. 나는 존재한다. 내 뜻은, 그건 꽤나 좋습니다.  그게 중요한 그 유일한 것입니다.That’s really the only thing that really matters. 왜 나가서 창조해야 하는가? 우리는 다음 샤우드에서 그것으로 돌아오게 될겁니다. 6월에는 아니고 그 다음입니다.(6월 샤우드가 없다는 예고인듯 합니다-역주)


그래서 그 포인트로 다시 돌아가 봅시다. 에너지. 여러분은 여러분의 의식을 가졌습니다. I Am, I Exist. 거기로부터 그러한 열정들이 나왔습니다. 열정. 아시듯, 여러분이 정말로 그 느낌을 허용할때 -"내가 존재한다!! 그 밖의 다른것들은 다 X까.(Screw everything else.)" 내 뜻은, "난 존재한다 왜냐하면...난 존재해 만일 이렇다면.."이런게 아닙니다. 

 "나는 존재한다.I Exist." 그게 오직 중요한 유일한 것입니다. 그게 그 유일한 자각, 가치가 있는 유일한 자각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정말로 그것을 자각할 때, 거기에 그러한 열정이 들어오게 됩니다. "내가 존재한다!! 물리적인 육체를 넘어, 그 모든 개똥같은것들을 넘어, 나의 정체성을 넘어, 나는 존재한다!" 그게 그러한 열정,그리고 흥분excitement을 창조합니다. -사랑은 아주 적절한 말은 아니지만, 하지만 그러한 "아아!! 장엄하구나. 나는 존재한다."- 그게 바깥으로 뻗어나가는 빛입니다. 내 뜻은, 전면으로 방사,뿜어져 나간다는 겁니다.radiates forth. 밖으로 나간다는것이 아니구요. 전면으로 빛을 발하죠. 빛이 전면을 향해 빛나갑니다.  그리고 난 은유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빛이 전면으로 빛나고, 그게 밖으로 나가 여러분이 저수지라고 부를수 있는 것으로, 에너지의 장으로 들어가,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에너지를 활성화시켜서 이윽고 그것이 현실을 창조한다는 것입니다.


 아이 엠, 여러분 영혼의 그 열정은 -그저 바로 지금 여러분의 영혼은 그것의 "나는 존재한다"의 무시간timeless의 흥분과 즐거움속에서 고요하게 있습니다. 내 뜻은, 그것은 여전히 공명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말해보도록 합시다. 시간의 관점으로부터 여러분의 영혼은 이미 오랜 전에 깨달았다고 말입니다. "나는 존재한다!! 누구에게도 혹은 무엇에도 신세진 것이 없이. 나는 존재한다. 그리고 난 언제나 그럴거야." 그리고 나면 그건 그저 그 아이 엠안에서 공명하기 시작합니다. 그건 바로 지금도 여전히 그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게 여전히 빛의 광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그 빛의 광휘는 모든 종류의 차원들로 통과하며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현실을 창조하고 있죠. 이것.


이제, 그것이 일어날 때, 이 빛이 앞을 향하여 빛나고shines forth 그리고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여러분의 영혼 반대쪽 끝에 있을 때 -아시죠, 여러분은 밖으로 나가는 이 모든 빛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반사, 반영이라고 볼 수 있는것입니다. 그 여러분 영혼의 반대쪽 끝에 있는- 그리고 여러분의 현실은 내가 부정적, 혹은 긍정적에너지의 입자들이라고 부르는 것들이 활성화 되는 것에 의해 창조되고 있습니다. 그 빛은 밖으로 나가며, 그건 여러분에게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 이 아래 여기에 있는 수신자,  그리고 여러분이 체험하는 방식에 따라 여러분은 다른 비율의 양, 혹은 음의 에너지 입자들을 끌어당기게 될 것입니다.


 삶은 언제나 그런 것이어 왔습니다. 인간 삶은 언제나 그랬습니다. 뭔가 다른 것을 하는 것은 터무니 없게 보였었죠. 바로 지금, 거기에 음과 양, 혹은 플러스와 마이너스의 흐름stream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그걸 뭐라고 부르기를 원하던지 간에- 입자들이 여러분에게 들어오고 있고, 그리고 여러분으로부터 밖으로 발산되고 방사되고 있습니다.


 그저 잠시 상상해보세요. 이 에너지의 흐름, 양 혹은 음으로 활성화된 -소프트웨어가 0 혹은 1 로 이뤄져 있는 것처럼 에너지도 그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어떤면에서 디지털(digital-여기선 2진수로서의 디지털을 의미:역주)입니다.- 여러분에게로 긍정 혹은 부정으로서 흘러들어오는 흐름, 그리고 동시에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으로부터 바깥의 흐름으로 내보내고 있습니다. 그게 현실을 창조합니다. 그게 에너지로 언제나 작동하는 바로 그 방식입니다. 그게 어떻게 일들이 이뤄지는것에 대한 것입니다. 


여러분은 또한 인간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들의 가장 거대한 도전들중의 하나가 그들이 언제나 에너지를 훔치려 시도하는 것이란걸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성 에너지 스쿨로부터 배웠습니다. 
그들은 에너지를 훔치려 시도합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진실로 -좋습니다,매우 적은 숫자를 제외하곤- 그들의 그 자각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 그게 모두 여기에 있다는 자각, 그건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어떤 이들로부터 그것을 훔칠필요가 없습니다. 그건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터무니 없는것'이란 건 더 이상 긍정적이거나 혹은 부정적인 에너지 입자들에 의지할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건 진실로 엄청나게 터무니 없습니다. 왜냐하면 심지어 양자 역학조차도 이렇게 말하기 때문입니다. "좋아요, 그러면 당신은 죽게되거나 혹은 모든 것이 존재하기를 멈출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럴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요.


거기에 '자유로운 에너지Free Energy'라 불리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거기에 있던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긍정적이나 혹은 부정적으로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그건은 어떤 치우침(bias-편견)도 갖지 않는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볼수 없으며, 보이지 않는 에너지입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그것을 측정할 수 있는 도구를 갖고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측정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어떤 힘force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어떤 추진력propulsion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것자체에 역학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힘 에너지가 아닙니다. 거기엔 어떠한 파워도 없습니다.


세상은 파워에,힘force에, 그리고 작용과 반작용(action and reaction)에 익숙해지고 적응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항상적인 에너지들의 타격bashing 혹은 정렬, 그리고 에너지들의 마찰에 말입니다. 그게 이 행성이 어떻게 돌아가는지에 대한 모습입니다. 


 하지만, 육현된embodied 마스터들로서, 여러분은 그런 의존을 더이상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그건 터무니없습니다. 그것이 이 행성에서의 모든 생애를 초월defy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단지 과학을 초월할뿐만이 아니라 여러분이 에너지에 대해,그리고 그것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하여 알았던 모든것들을 초월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너무나도 서로 반대된 것들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남성, 여성masculine, feminine, 빛, 어둠, 위, 아래- 그래서 이것이 절대적으로 터무니없을 것입니다. 자유로운 에너지.


 이제, 우리는 잠시 후에 그것 안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그 낡은 방식으로 느끼지 않게 될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낡은 방식이란 절대적으로 느낌에 적응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좋습니다, 이렇게 말해보죠. 어느쪽이든-"오오! 가벼운 느낌" 아니면 무거운 느낌 아니면 뭔가 여러분을 밀거나 혹은 멀리 당기는 느낌이죠. 그래서, 만일 당신이 그것에 전형적인 의식을 갖고 다시금 접근하면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이렇게 말하게 될 겁니다. "난 아무것도 안 느껴지는데" 좋습니다. 망할 그래요. 여러분은 못 느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뭔가 지각sense하게 될 거에요.


 뭔가 빠르든 늦든 간에 여러분의 안에서 울리기 시작할 겁니다. "알겠어. 난 그 갈등(충돌)이나 심지어  음과 양의 에너지가 서로 충돌하고,서로 경쟁하는 그 낡은 관계들을 가질 필요가 없어." 그건 갈등이 빚은 현실입니다. 갈등이 야기한 삶이죠. 


삶은 마찰입니다Life is friction. 이 행성은 마스터를 위한 곳이 아닙니다. 그들이(지구의 사람들이) 마찰(또는 저항)에너지를 다루고 있을때, 파워 에너지를 다루고 있을때 말입니다.


어서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그 약간의 뮤직을 짧고 정말 빨리 틀어봅시다. 짧은 것 하나가 있죠. 우리는 지금 여기서 너무 심각한 방식을 가졌습니다. 예. 이건 나의 쇼이고 그리고 청중이 잠들고 있네요. 내 뜻은 지루해하며 "이게 대체 다 뭔...  즐거운 부분이 어디야?" 단지... 예. 좋습니다.

(팡파레 음악이 들어온다)

예, 오케이 좋습니다. 훨씬 낫네요. 훨신 나아요.

(음악이 멈춘다.)

아! 좋아요! 다시 그걸로! (누군가 웃는다)


터무니없다. 여러분은 여기에 이전에 올라와 내게 터무니없는것들을 말했습니다. 난 정말로 터무니없는것을 못들었습니다. 오늘 듣고 있는 여러분들은 어떻습니까? 여러분은 나누고 싶은 터무니 없는 이야기들이 있나요? 그걸 여러분이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꼭 올리도록 하세요. (더 많은 웃음)
여기서의 그 이야기들은 별 뉴스거리가 없는 이 날에 아주 순한 정도로mildly 흥미로웠습니다. 하지만 터무니 없지는 않았죠.


터무니 없음 -여러분의 옷을 벗는것- 그것은 매우 진실한 이야기입니다.  난 그 이야기가 이전에 기록이 되었는지 안됐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여러분은 몇몇개의 세부사항들을 확인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건은 1783년의 비오 교황 6세때의 일이었습니다- 내가 홀딱 벗은것 말이죠. 별거 아닙니다. 별거 아니죠. 약간 추웠지만. 난 그 부분이 정말로 기억에 남습니다. 부르르르!


그건 별로 아첨하는게 아닙니다.... 에, 난 거기로 가지 않겠습니다(웃음). 우리는 그걸 끝내야 했습니다! 그건 여기에선 너무 심각해졌군요. 그건 마치... (아다무스 웃음) 그건 심각(진지)해지는 방식입니다. 좋아요!

(팡파레 음악이 다시 끼어들어옴)


절대로, 언제든, 언제라도 디스트랙션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린다: 그 도구 말인가요?! (린다가 크게 웃고 청중도 웃는다)


아다무스: 난 이해가 안됩니다. 이해가 안되요. 절대로 디스트랙션을 과소평가 하지 마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가르치고 있다면, 만일 여러분이 여기로 올라와 다른 사람들을 가르친다면, 에너지가 이렇게 -우우!- 내려가는 그 순간에 주의분산시키십시오. 그리고 특히, 여러분 스스로에게 말입니다. 여러분이 지나치게 심각해지는 그 순간 , 여러분이 마음안에서 생각하고 있을때, "내가 어떻게 이걸 알아낼 수 있을까? 삶이 모두 뭐에 대한거지? 내가 뭘 잘못했지?" 닥치세요! 여러분 스스로를 주의분산 시키십시오. 여러분의 옷을 벗든가 아니면 다른 뭘 하든가 하세요 (몇몇 웃음)


 어쨌든 간에, 그 교황과 나에 대한 이야기는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그 황제의 복장 전체 이야기(벌거벗은 왕의 이야기)의 시초가 되었다는 것도 절대적으로 진실입니다. 그는 감히 그걸 언급하지 못했죠, 왜냐하면 그는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미쳐가고 있음에 틀림없어." 그리고 다른 그 누구도 -그는 22명에 달하는 수행원들을 데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누구도 한마디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그 방의 에너지를 느껴보셨어야 돼요. (몇몇이 낄낄 웃고 누군가 "우워!"하고 말한다) 그리고 난 그저 거기에 할수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앉아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잘못된 것이 없는 것처럼 연기했죠. 난 마치 내가 아주 우아하게 입고 있는 것처럼 연기했었습니다. 난 사실상 우아하게 입었었구요.


린다: 그들이 보지 못했던 그게 대체 뭐죠?

아다무스: 그들이 보지 못했던게 뭐냐구요?

린다: 예, 내 말 뜻은, 왜, 아시듯, 무슨일이 진행되고 있던거죠?


 아다무스: 교황은 그걸 염려했습니다... 그는 수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고, 그리고 그는 폭음을 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겐 아주 이상한 점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그는 그가 정신을 놓고 있는 것은 아닐지 염려했었습니다. 그는 목소리들을 들었어요.(아다무스 낄낄 웃음) -난 그게 누구의 것인지 궁금합니다만(아다무스가 본인이 한 짓이라는 식의 제스쳐를 취하자 사람들이 웃는다)- 그리고 그는 그가 정신적으로 손상을 입었던 것을 염려하고 있었습니다.그리고 그는 교회와 아주 크나큰 긴장상태에 있었구요, 내 뜻은, 교황청과 말입니다. 그건 아주 명백했죠, 뿐만 아니라 정부와 그 예수회의 전체 개념 그리고 혁명과도 긴장상태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아주 끔찍했죠. 그는 그가 정신이 나가고 있다고 생각했었고, 그래서 그는 패배시키고, 억압하기 위해 할수 있는 모든것을, 터무니 없어지지 않으려 할수 있는 모든것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방으로 걸어들어와 불가의 옆에 서 있는 나를 봤을 때 (아다무스가 포즈를 취한다), "교황 
성하."(교황에게 건넨 인사-역주) 그는 감히 한마디도 하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생각했기 때문이죠, 내 말뜻은 그가 진짜로 생각했다는 겁니다. -약간의 최면의 영향과 더불어- 그는 진짜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오, 마이 가쉬! 난 진짜 미쳐가고 있어. 그리고 내가 만일 내 생각을 말해버리면, 만일 내가 소리를 지르면서 이렇게 말한다면, '노예, 시종이여! 왜 그대는 신과 교황과 모두의 앞에서 벌거벗고 있는 것인가?" 그리고 그는 틀렸었죠. 그가 그 말을 했다면 그들은 그 즉시- 슉!- 내 목을 쳤을 겁니다. 그리하여 그는 입을 다물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가 계속 입을 다물고 있자, 그게 다른 모두에게도 그러한 에너지를 셋팅했습니다. 그들도 입을 다문채로 있었죠. 그러자 특정 지점에서, 난 모르겠습니다, 대화한지 20분쯤 되었을까, 그들이 그것에 대해 잊어버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내가 옷을 입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건 정말 터무니 없었죠.


 그래서 포인트로 돌아가서, 에너지, "자유로운 에너지"입니다. 이건 너무나도 터무니 없는 것이 될 겁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러한 것에서 살아왔기에, 여러분은 긍정적-부정적(positive-negative/양-음)의 에너지에 중독되어 있기에 그걸 다른 비율들로 끌어당깁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마치 62퍼센트의 부정적negative -나쁘단 의미의 부정적인것이 아닌, 그저 부정적, 아시죠(negative-음을 말함:역주)- 62퍼센트의 음의 에너지를 여기 이쪽에, 그리고 다른쪽은 긍정적(양)입니다. 그리고 그 비율이 그 모든시간동안 앞과 뒤로 전환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이 활성화된 에너지의 항상적인 안으로 흘러들어옴과 흘러나감입니다. 활성화되었다는 것이 뜻하는 것은 그게 양이나 음 한쪽의 치우침에 놓였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건 너무나도 터무니 없습니다. 왜냐하면 누구도 이 지구에서 이전에 그것을 해본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누구도 그걸 해낸적이 없습니다.


그건 이상하고 낯설게 느껴지게 될 겁니다. 왜냐하면 이 자유로운 에너지에는 파워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자유로운 에너지"는 온통 주위에 있습니다. 내 뜻은, 그게 이렇게 놀라운... 어떤사람들은 그걸 이렇게 부릅니다 -그게 어떻게 불리더라- 장the Field이라 말입니다. 그 근원의 장the Source Field 혹은 그와 비슷한 것으로요. 그건 단지 거기에 앉아 활성화되길 기다리고 있는 에너지입니다만, 누구도 이렇게 말한적이 없습니다. "왜 우리가 그걸 활성화 시켜야 하지? 어서 단지 그걸 허용하자."


우리는 나중에 그 의미들 속으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하지만 난 지금 미랍안으로 돌아가서 단지 그걸 지각하기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의 마음이 이렇게 말하게 될 겁니다. "난 아무것도 안 느껴져." 왜냐하면 그것은 밀거나 잡아당김의 느낌이곤 했기 때문이죠. 마음은 파워 에너지, 활성화된 에너지에 익숙합니다. 하지만 이것은(자유로운 에너지) 전적으로 다르죠.


어서 음악을 시작하고 조명을 꺼 봅시다.

(음악이 시작된다)
 

Free Energy Merabh
자유로운 에너지의 미랍


이것은 터무니 없는 것 이상입니다. 이건 전적으로 터무니 없습니다. 이런 자유로운 에너지, 자유로운 시간에 대해 말한다는 것이 말입니다. 그들이 어떻게 매우 연관되어 있는지를 관찰해 보십시오. 우리는 이후 그것안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난 오늘 그것에 대한 강의를 지나치게 많이 하길 원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자유로운 에너지, 내가 중립적에너지라고 부르고는 했던 그것은 활성화 되지 않아왔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몸이 활성화에 의존적이 되어왔습니다. 치우친 에너지의, 음과 양의 활성화에 말이죠. 그것이 그게 어떻게 운행되는지의 방식 입니다. 그게 어떻게 피가 계속 흐르고 그리고 그 모든 효소들이 작동하는지에 대한 방식입니다. 그들은 항상적으로 다양한 비율의, 음과 양의 에너지의 흐름속에 있습니다.


하지만 잠시 느껴보십시오. 혹은 지금 잠시 지각해 보십시오. 그 통로가 여러분 몸안으로 열려 있는지 아닌지 말입니다. 자유로운 에너지가 그간 빛이나 어둠으로 활성화(put into-실행,혹은 놓여지다)되지 않아 왔기에. 양-음으로 말입니다. 그건 그저 그러합니다.(그저 그렇게 존재한다) 그건 그저 그렇죠. 

그건 분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우린 아이시스와 아담에 대해 이야기 했었습니다. 그 남성과 여성, 그 오랜 분리이죠. 우리는 그들이 다시 함께 돌아오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어떤 점에서, 그것이 마치 이 자유로운 에너지와도 비슷합니다. 그 음과 양의 에너지가요.


하지만 여러분의 몸이 그 자유로운 에너지를 사용하기 시작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그 편향이 없고, 절대로 언제였든 이전에 분리된 적이 없는. 분리되지 않는 에너지, 나눠지지 않는 에너지를 말입니다.


Free Energy.
자유로운 에너지.


그것에 파워를 갖고 있지 않은 에너지. 난 자유로운 에너지를 힘없는Forceless 에너지라고도 부르고 싶습니다.


그리고 만약 마음이 언제나 이원성의 에너지,음과 양을 사용해온 것, 만일 그것이 마음의 프로그래밍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왜냐하면 모든 생각들이 거기를 통과해 지나가고, 모든 믿음이 그 안에 있기에. 그건 낡은 이원성의 에너지를 전면으로 끌어냅니다; 만일 지금, 한번도 분리되거나 나눠진적이 없는 순수한 에너지가 -여러분은 그게 분열이 없는 아이 엠의 열정으로부터 곧바로 들어온다고 말할수 있을 겁니다.- 만약 그게 마음과, 그 생각들과, 그리고 그 신념들(믿음들) 그리고 심지어 여러분의 지능으로 들어오게 된다면 어떨까요? 순수하고 자유로운 에너지.



(멈춤)


그리고 만일, 여러분이 풍요나 혹은 여러분을 먹이는 것, 혹은 물리적인 인간 에너지의 근원에 대해 궁금해 할때 이렇다면 어떠시겠습니까. 여러분이 터무니 없어 질때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단순히 자유로운 에너지 안에서 허용합니다. 그리고 그게 바로 그 여러분 풍요의 근원입니다. 낡은 파워 에너지라기보다는 말입니다.


매우 많은 양의 에너지가 행성위에서 부패되었습니다. 부패가 의미하는 것은 사람을 이제 그것을 파워와 연관짓는다는 것입니다. 파워든 그 무엇이든 필요가 없습니다. 에너지, 파워, 힘 - 모두 똑같은 종류의 것입니다.


만약, 만약 우리가 그룹으로서, 정말로 터무니 없어지고 우리가 그것을 초월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 파워 없음. 힘 없음. 마찰 없음. 저항 없음.


만일 우리가 문과 창문을 우리 인간으로서의 바로 그 존재에게로 열어 자유로운 에너지를 허용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러분은 그것의 순수성을 느낄 수 있습니까? 절대로 분리되지 않고 나눠지지도 없는. 절대로 서로 반대쪽에 놓일 수 없는.


(멈춤)


만일 그게 들어온다면 어떤일이 생길까요?


만일 여러분이 단지 그것을 호흡해 들이마실 수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물론 힘이 없이 no force 말입니다. 무엇이 일어나게 될까요. 만일 여러분이 그저 그것을 호흡해 들이고 그리고 그걸 여러분의 몸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허용한다면. 그게 여러분의 몸 안에 존재하게 놔둔다면 말입니다?

만일 그것이 여러분의 생각들과 마음으로 들어온다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멈춤)


그건 터무니 없을 정도로 순수합니다. 그리고 그건 다른 에너지들을 너무나도 낡고, 고되며 회색빛으로 보이게 만들겁니다.


(멈춤)


그래서, 내가 왜 여러분이 이 행성에 머무르길 원하는것이 가능할 것이냐고 물었을때, 그 행성이 마스터를 위한 곳이 아니라고 하면서 말입니다. 우리가 실제로 하고 있던 것은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것, 모든것을 변화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시간속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낡은 에너지속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걸 바꾸고 있습니다.


(멈춤)


이 행성위에 머무르는 것에서, 우린 같은 복장들 안에 ,그 똑같은 집에 머무르지 않을 것입니다. 은유적으로 말하자면 말입니다. 우리는 그것을 모두 변화시키게 될 겁니다.

우리는 지루함과 좌절을 계속 견뎌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 전체적인 패러다임을 변화시키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여기로부터 시작합니다. 그 진실한 트랜스휴먼의 한 가운데에서 부터.


난 웃어야만 합니다. 난 정말로 웃습니다. 내가 테크놀러지, 트랜스휴머니즘과 함께 벌어지고 있는 모든 것들을 바라 볼때에 말입니다. 그들이 컴퓨터칩을 여러분의 뇌에 이식했다고 생각할때, 혹은 로봇과 결혼한다는 것이나 혹은 그와 같은 진보된 어떤것이라도 볼때 난 웃을수 밖에 없습니다. 그건 진보가 아닙니다. 그건 그 똑같은 낡은 개똥crap입니다. 단지 더 빨라진 것이죠.


 트랜스휴머니즘은 내게 우리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그 게임을 바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자유로운 시간 안으로 들어가게 될 겁니다. 그리고 점진적 시간 역시 여전히 존재하게 될 겁니다. 그것은 그 마스터로 존재하는 것의 "그리고"입니다. 그건 양쪽이죠. 그리고 우린 에너지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오, 그 낡은 에너지, 그 편향된(치우친) 혹은 그 분리된 에너지는 여전히 삶의 방식이 될 겁니다. 하지만 우린 또한 자유로운 에너지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리고 내겐, 그것이 이 행성위의 진실한 트랜스휴머니즘입니다. 그 모든 나머지의 사람들이 테크놀러지를 가지고 노는동안, 진실로 그건 그저 새로운 검들swords을 개발하고 있는 것 뿐입니다- 가벼운 검들, 더 빠른 검들,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검입니다. - 그들이 그러고 있는 동안, 우린 숭고한 트랜스휴머니즘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그게 왜 여러분이 머물러야 하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그게 왜 여러분이 이 행성위에 있기로 선택했는지 입니다. 그것이 바로 내가 이전에 이야기 했던 잠재성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유산을 뒤에 남겨두고 있습니다. 왜? 왜냐하면, 젠장 좋습니다. 여러분은 창조자이니까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럴수 있기 때문입니다. 진정한 변화의 그 유산, 다른 이들을 위한 하나의 잠재성의 창조자 말입니다. 만일 그들이 그것과 계속해나가기를 선택한다면 말이죠.

어서 깊고 좋은 숨을 호흡해 봅시다. 이 날동안.

여러분이 정말로 그걸 이해했든 그렇지 않든, 혹은 그걸 지금 느끼고 있든 그렇지 않든, 우리가 오늘 했던 것은 정말로 터무니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린 그것을 계속 해나갈 것입니다.


어서 깊고 좋은 숨을 쉽시다.


그리고 난 여러분의 마음에 그러한 강한 인상을 만들고 싶습니다. 여러분의 의식 안에,  터무니없음의 그렇게나 강한 인상을, 그 여러분이 여러분 스스로의 삶을 바라보며 생각할때, 좋습니다. 여러분은 정말로 진짜 터무니 없음에 준비 되셨습니까? 여러분은 무풍대 밖으로, 그리고 삶의 그 지루함들 밖으로 발을 내딛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난 여러분이 내가 교황청 궁정에서 알몸으로 있는것을 상상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교황과 그의 수행단이 걸어들어오기 바로 전 순간에, 나는 약간 겁을 먹었었습니다. 난 그걸 인정해야만 했었습니다 -하지만 난 깊이 숨을 쉬고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모든 창조에서의 모든것이 괜찮다는 것을"

And so it is.
그리고 그리하여 그것이 그러하도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청중 박수) 내 팡파레 음악이 틀어져 나오는 게 어떻습니까.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팡파레 음악이 재생된다)
 

번역 : Khar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