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휴먼 시리즈 10 : 2017.06.03 오프닝세션|트랜스휴먼


 안녕하세요 카리스입니다. 이번달 샤우드 역시나 아름답고, 특히나 이번 세션은 토바야스의 샤우드를 떠올리게 하는 아름답고, 영감어린. 또 격려하며 감동적인 분위기의 샤우드입니다. 이번 샤우드는 거의 의식(의례)에 가깝게 느껴집니다. 우리가 매우 많은 여정을 넘어서 스스로들이 꿈꾸던 것을 이뤄낼 시점이 다가왔음을, 우리가 아주 중요한 대목에 이르렀음을 아다무스가 전합니다.   

 소개글을 적는 이유는 몇가지 설명을 드리고 싶어서인데 제 번역을 눈여겨 보신분들은 제가 두가지 이상의 뜻을 가진 단어들을 번역할때 두가지 단어를 병기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혹은 여러가지 단어를 번갈아가며 쓰는 경우도 있는데, 저번달부터 제가 썼던 육현(肉現)된 깨달음이란 단어 기억하시는지요? 이 단어는 Embodied Enlightment - 종전엔 체현된 깨달음이라고 많이 번역되던 단어입니다. 제가 굳이 다른 단어를 써서 이것을 번역한 이유는 기존의 번역이 잘못되어서가 아니라, 이 단어가 가진 여러가지 측면들을 다양하게 전해드리고 싶어서, 또 선입견이나 고정관념을 일부 두드려 깨기 위해서 입니다. 

 크림슨써클에서 사용해 오는 Embody란 단어는 진정한 자신 혹은 우리의 본체라 할수 있는 영혼과 저 너머의 차원의 것,이 물리적 영역을 넘어 존재하는 것들을 이 물리적 차원에 물리적 형태로 창조,현시해 내고 나아가 그것, 그 물리성 안에서 살아가는 것을 뜻합니다. 
 육현된 깨달음이란 것은 이 물리적 육체를 지닌채로 그 육체 안에서 농밀한 물리성과 감각성, 그것 안에서야 비로소 체험할 수 있는 생생한 체험들을 즐겨나가는 깨달음인 것입니다. 그것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이 피와 살로 이뤄진 이 물리적 육체-BIOLOGY이며 그것을 가장 잘 나타낼 단어로 저는 육肉이란 글자를 선택했습니다. 물론 이 글자를 계속 고집할 생각은 없습니다. 한시적으로만 그렇게 할 생각입니다.

 기존에 체현된 깨달음이라고 할때에 처음으로 이 글을 접하시는 분들이나 혹은 얼마 되지 않은 분들이 보시기에 뭔가를 아주 자주 연마하여 그것을 몸에 체득하는 체현이라는 뜻으로 오해하실 수도 있고, 혹은 기존의 분들도 '뭔가를 현시해 낸다'라는 정도의 체현으로 여기실 수 있기에, 더 함께 깊이 있는 이해로 가 보고자 기존의 번역을 바꿔써보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 영어가 가진 의미를 한글로 번역하는 것에서 오는 한계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당분간은 얼마가 될지 모르겠지만 두가지 뜻을 병기해 나가거나, 혹은 새로운 번역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것은 영어 원문의 뜻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러한 단어들에는 항상 영 원문이나 단어를 병기하고 있습니다. 다만 너무 어색하다던가, 너무 난해하다는 것이 있으면 의견 주시면 수렴하도록 하겠습니다. 설명이 길었습니다만 긴 이야기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하 거룩한 시간 되시길 !

..................


The Transhuman Series

SHOUD 10, Part 1 - Featuring ADAMUS SAINT-GERMAIN,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June 3, 2017


I Am that I Am, 아다무스 그리고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반갑습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여러분과 여기에 함께 있는것이 정말 기쁩니다.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요함. 감사합니다.


이 공간에 있는 그 에너지는 지난 24시간과 다르게 엄청나게 변화했습니다. (웃음) 어제, 그들이 장비들을 셋팅할때- 그 스탭들이 여러분을 반기고 환영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을 때, 여기의 그 에너지는 다소 어두웠습니다만 이제 그것이 밝아졌습니다(lighter-더 가볍다라는 뜻도 있습니다:역주) 우리가 조명들을 더 밝혀감에 따라 말이죠.(몇몇 웃음) 여기의 그 에너지는 무거웠습니다. 그것은 거의 포탈같았고, 그건 여기서 거의 빨아들이는 것 같았죠. 왜냐하면 여기에 과거에 있었던 그 모든 에너지 - 다른 그룹들로부터의, 다른 시간대로부터의- 그 에너지들은 움직여 밖으로 나갔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을 위한 자리를 만들기 위해서요.



 여러분은 여기서 세팅하고 있던 사람들이 느꼈던 에너지가 어땠을지를 상상해 볼 수 있습니다. 거대한 에너지 정화의 바로 한가운데에 존재하는 것이 어땠을지를요. 그리고 단지 그것 뿐만이 아니라, 그 여러분을 위해 에너지를 설치, 마련하기 위해 들어왔던 존재들의 에너지가 어땠는지 말입니다. 나 자신을 포함해 말이죠. 우리는 그것을 더욱 더 높은 진동 수준으로 셋팅해야 했습니다. 더 높은 수준으로, 아니었으면 우리는 기술적인 장비들의 문제들과 직면하게 되었을겁니다. 다른 진동의 조정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게 문제들, 건축구조물이나 혹은 바라건데 가까이에 살고 있는 거주민들에게 문제를 일으키지 않도록 말이죠. 하지만 거기엔 엄청난 전환shift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전환들shifts이 언제나 쉽지만은 않다는 것을 압니다. 그걸 아셨나요? (누군가 킬킬 웃는다) 예. 전환들은 가끔 매우, 매우 통과해 나가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이 끝났을때- 그 모든것들이 이 자리에 있을때, 모든것들이 이제 지금 여러분을 위해 준비되었을때, 아, 그것은 정말 그러한 놀라운 새로운 에너지를 창조합니다.


그리고나서 여러분이 들어왔었죠. 그리고나서 여러분이 오늘 걸어들어왔습니다. 여러분이 이 공간을 의식으로 채웠습니다. 여러분이 이 장소를 여러분들로, '내가 여기에 존재한다 I Am Here' 로 채우셨습니다. 여러분과 여기에 함께할수 있어 정말로 기쁩니다. 음.


여러분은 이 공간을 여러분 자신으로 채웠고, 그리고 이 공간은 이후로 절대로 이전과 같지 않게 될 것입니다.
 난 규칙을 깨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 규칙들은 내것이 아니기 때문이죠. 난 진입금지의 장소로 걸어들어가고 있습니다.(어떤 사람들이 웃고 박수를 친다: 아다무스가 No walk zone 이라고 들어가지 말라고 띠가 둘러진 곳으로 걸어들어가며 하는 말입니다-역주) 하지만 난 저기 뒤에 있는 사람들에게 이 규칙들은 여러분의 것이라는 것을 전달받았습니다. 여기로 들어오지 마세요. No walk
 
Welcome
환영

그래서 친애하는 샴브라여, 우리가 여기 있습니다. 그리고 어서 그 모든 다른 샴브라들을 초대하는 것을 시작합시다. 그 전 세계 모든곳의 그 나라들에 있는 그 샴브라들을 여기에 우리에게 합류하도록. 어서 깊이 숨쉬고 그 모든이들을 환영합시다. 온라인에서 보고 있고, 그리고 나중에 이것을 보게 될 정말 많은 이들입니다. 너무나도 많은 그들이 이 날을 기대해 왔습니다. 많은 이들이 여기서 개인으로서 직접 참여하기를 바랬습니다. 하지만 그럴수 없었죠.


깊이 숨 쉽시다. 모든 샴브라들을 향한 초대입니다.


그리고 어서 환영합시다. -우리는 여기에 많은 공간을 갖고 있어요- 어서 그 모든, 깨어남을 통과해 나가고 있는, 혹은 바로 지금 깨어남에 있는, 그리고 그들의 마스터리를 향한 각자의 길 위에 있는 그 모든 이들을 환영합시다. 그 이들은 이후 다가오는 해들에 크림슨 써클을 찾아내게 될 수 있습니다. 그 이들은 이 아름답고 아름다운, 육현된embodied 깨달음의 이야기들의 여러분의 족적(발자국)을 찾아내게 될 것입니다. 그 이들은 바로 지금 여러분이 여러해전에 깨어남의 안으로 들어오며 겪고 통과해 나갔던 것들을 겪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오 깨어남, 너무나 아름답죠. 아시듯, 난 다음 몇일동안 이것에 대해 약간 이야기 할 겁니다. 하지만 깨어남의 안엔, 거기엔 설정된 진짜 날짜가 없어요. 심지어 특정한 생애가 있는것도- 깨어나고 있는 대다수의 그들을 위해 고안된 특정한 생애가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건 그저 일어나는 종류의 것입니다. 그들은 깨어남Awakening을 통과해 가고 있습니다. 오, 여러분이 통과해 나갔던 그 변화들을 기억하십니까? 그 아름다운, 깨어남의 기쁨들의 순간들을 기억해 보세요. 그 여러분들이 뭔가를 발견해왔던 느낌들을 말입니다.  -뭔가 너무나도 소중하고, 뭔가 그 누구도 알지 못할 그러한- 하지만 그 깨어남, "보통 일반적인 인간 삶, 거기엔 그 이상의 뭔가가 있다"라는 그러한 깨어남은, 여러분이 여러분이 이 회전목마에서 내리게 될 것이라는 것을 자각하게 될 때입니다. 회전목마- 이 생애에 이은 생애들에 이어 인간 삶을 살아가는 것이죠. 깨어남, "이제 그건 충만한 실현의 시간이다."


 거기엔 정말로 어떤 날짜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아마 깨어남을 위해 예약된 그런 날짜라고 말할 그런 것말입니다. 그리고 거기엔 정말로 여러분이 처음으로 깨어남을 통과해서 나올 그런 정해진 날짜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깨어남의 재미있는fun 부분들을 통과해 나갔고, 이제 여러분은 빼앗기고, 모든것이 찢겨 나가는 부분위에 있습니다. 그 모든 혼란confusion, 그 모든 내적인 변화. 그것들엔 정말로 설정된 날짜란게 없습니다. 그리고 그게 약간의 문제를 일으키는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렇게 의아해 하기 때문입니다. "이게 얼마나 오래 지속되게 될까? 이게 얼마나 길어지게 될까? 그게 정말로 이 생애가 되기는 하는걸까?" 여러분은 내가 그렇게 말한 것을 들었습니다만, 하지만 여러분은 의아해합니다. "그게 정말로 일어나게 될까?"


여러분은 옳게 하고 있는지 아닌지를 의아해합니다. 옳은 걸음들을 취하고 있는 것인지를요. 여러분은 옳은 종류의 삶을 살고 있는지 아닌지를 의아해 합니다. 그리고 난 계속 여러분께 말하고 있습니다. 그 모든 노력들을 멈추십시오. 그 모든 시도를 내려놓으십시오. 여러분은 헌신해 왔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를 위한 육현된embodied, 체현된 깨달음을 위해 헌신해 왔죠. 하지만 아직도 여러분은 그것을 의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의아해 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 많이 스트레스 받고, 거의 고의적으로 주의 분산됩니다. 

그리고 나면 여러분은 거의 아무것도 남지 않은 그 지점으로 오게 됩니다. 거긴 연료탱크에 기름이 별로 남아있지 않죠, 말하자면 말입니다. 거기엔 남은게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마침내 내가 말해왔던 그 말들을 기억하게 되죠. "애쓰는 것을 멈추세요. 깨달음에서 애씀이란 필요 없습니다. 그건 허용입니다. 거기엔 노력이란게 없어요." 그리고 그게 일어날 때엔, 내 친구들이여, 여러분이 애씀을 멈추게 될 때, 그리고 나면 날짜가 정해집니다. 정확한 초나 분 혹은 몇시인지는 아닙니다. 하지만 그게 어떤 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날짜가 정해집니다.


여러분이 애씀과 노력하는 것을 멈출때, 왜곡하고 조종manipulating하고 걱정하고 의아해하는 것을 멈출때, 그 육현된 깨달음embodied enlightment의 날짜가 정해집니다. 여러분이 깊이 숨쉬고 허용할때, 그것은 그렇게 됩니다. 바로 그것입니다.


 그 순간부터는, 여러분의 체현된 자각의 그 순간이 올때까지, 그저 즐기세요. 재미를 보세요. 여러분의 가슴깊은 곳을 따르고 Follow your heart, 여러분의 앎을 따르세요. 여러분이 언제나 해보고 싶어했던 것을 하십시오. 하지만 걱정하는 것을, 여러분이 옳게 하고 있는 것인지 그게 언제가 될지에 걱정하는 것을 멈추십시오.


 여기에 있는 여러분 중 일부는, 지금 온라인으로 시청하고 있는 분들 중 일부는 그것에 매우 어렵게 작업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애쓰고 노력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뭔가 마법적인 해법이 있는지 아닌지에 대해 말이죠. 여러분은 그것을 그저 보내줄 지점에 이르게 될 겁니다. 완전히 탈진하여, 좌절로부터, 순전한 정신적 혼돈으로부터 여러분은 그것을 보내줄 것입니다.그리고 여러분은 깊이 숨쉬고 허용합니다. 그리고나면 그 날짜가 그렇게 되게 됩니다.


이제, 제발 제게 나중에 그 날짜에 대해 묻지 마십시오. (일부 웃고 아다무스 클클 웃는다) 심지어 여러분 스스로에게도 그 날짜가 언제일지 묻지 마세요. 왜냐하면 그건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because it doesn’t matter 하지만 그 날짜가 거기에 존재한단 걸 아십시오. 그게 이미 거기 있다는 것을 아세요. 그리고 이제 그저 여러분이 그것을 체험해 나갈때입니다. 그 삶을 살아감을 통과하게 되고 그리고 나면 여러분은 거기에 있게 될 겁니다.


 그것 이후에 일어나는 것은, 우리는 다음 몇일동안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겁니다만, 바로 지금 여러분을 한번 들여다 보세요. 여러분 스스로의 영적인 여정, 여러분의 길을요. 여러분은 아직도 그것에 대해 작업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여전히 애쓰고 있나요? 여러분은 여전히 그게 뭔지 알아내려 하고 있습니까? 그게 공식formula인가요? 그게 알아내기 어려운 비밀인가요? 여러분이 특정 행위들을 해야, 혹은 특정한 것들을 먹어야, 혹은 특정한 생각들을 해야 얻게 될 그런 비밀 말이죠?  만약 그렇다면, 날짜는 설정되지 않았습니다the date is not set. 하지만 만일 여러분이 깊이 숨쉬고, 그렇게나 깊이 여러분을 신뢰한다면, 오직 여러분만을, 여러분의 I Am을 말이죠, 여러분은 깊이 숨 쉽니다. 여러분은 애쓰기를 멈춥니다. 그러고 나면 날짜가 놓여집니다. 그 얼마나 거대한 안도인가요. 그 얼마나 다행스럽습니까. 그게 거기에 있습니다. 이제 그저 즐기세요.


여러분중의 다수는 그 지점에 이르렀습니다. 여러분이 애쓰는 것을 멈추고, 그리고 심지어 여러분이 그것에(애쓰는 것) 대해 약간 나쁘게 느끼는 지점에 말이죠. 여러분은 어떤 길이 돌아오는 길이고 어떤 길이 가는 길인지 모릅니다. 여러분은 그저 애쓰기를 멈추었습니다. 그리고 그것 정말 좋은 일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여전히 그것에 대해 작업했다면, 그저 깊이 숨쉬고 지금 그것을 놓으십시오.  여러분은 깨달음에 대해 작업해갈 필요가 없습니다. 난 거의 내가 여러분과 함께하기 시작했던 순간부터 그걸 말해왔습니다. 깨달음은 자연스런 것이죠. 그건 자연스럽습니다. 그건 뭔가 인간이나, 혹은 인간 마음이 생산하고 혹은 조립하거나 혹은 노력할 필요가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건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그래서 어서 깊이 깊고 좋은 숨을 쉬고 그저 허용합시다. 예.


 그러니 어서 이것을 보고 있는 샴브라들을 초대해 들입시다. 그 모든, 그들의 깨어남으로부터 나와 그러한 어렵고 어려운, 하지만 아름다운 시간들을, 그들의 깨어남을 향해가는 그러한 시간들을 갖고 있는 그 모든 이들을 말입니다.


 어서 깊이 숨쉬고는 또한 1,590명의 체현된embodied 마스터들을 초대합시다. 지구에 돌아와 있는 상승마스터들을 말이죠. 토바야스와 같은 이들이나 혹은 오게될, 바로 지금 7살이나 8살정도 된 이들을, 지금은 그저 어린 이들입니다. 하지만 매우 흥미로운 시기에 들어오고 있는 이들이죠. 세상을 구하기 위해 들어오는 것이 아닌, 다소 그저 생애를 즐기기 위해, 아마도 과거에는 그들이 체험하지 못했던 그런 삶을 즐기기 위해 말입니다. 삶을 즐기기 위해, 하지만 또한 이 의식consciousness이라 부르는 것을 연결하기 위해 들어옵니다. 그것을 여러분 각자 한분 한분과 함께 연결하기 위해 말이죠.


그러니 어서 바로 지금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그리고 그 모든 체현된 마스터들을 환영합시다. 그 1,590명의 돌아온 마스터들을, 물리적 육체속으로 육화한 그들을 말입니다. 그들 역시 어서 환영해 들입시다.



(약간의 멈춤)



그리고 이 공간이 매우 꽉 차고 있군요. (아다무스 웃음)
 
Your Dream
여러분의 꿈

여러분은 바로 지금 꿈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꿈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가져왔던 꿈입니다. 그리고 내가 아틀란티스때로부터 내내 꿈꿔 나갔던 그런 꿈입니다. 그것은 아틀란티스인의 꿈입니다. 거기엔 바로지금 여러분의 일부가 있습니다. 티엔의 사원들에 말입니다. 그 여러분의 일부는 바로 지금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구로 다시 돌아왔을 그 멀고 머나먼 미래의 시간을, 하지만 여러분이 지구로 돌아왔을 것이며 모든것이 여러분을 받을 준비가 된 그런 때를. 아틀란티스인의 시간대에서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마침내 초대받고, 가져오고, 그리고 여러분의 신성을 여러분의 몸 안으로 가져와 머무를 그러한 곳을. 비록 그것이 잠시였을지라도 말이죠.


 아틀란티스에 있던 티엔 사원에서, 우리는 어떤 변환된 상태altered state속으로 들어갔습니다. 그 당시 시간의 차원으로부터 그저 반 호흡 정도 떨어진 상태였죠. 우리는 함께 변환된 상태로 들어갔고 그리고 상상했습니다. 여러분이 아마 투사라고 불렀을 것이라고 내가 추측하는 것을 통해서, 아스트랄 투사astral projection와도 비슷하다 할 수 있는 그것을 통해서 말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 아틀란티스의 시간으로부터 여기까지의 그 모든 길들을 여행해 나갔고 그리고 우린 느꼈습니다. 우린 보았습니다. 우린 매우 깊은 수준에서 지각sensed했습니다. 그 시간을, 여러분이 그리고 그 나머지 분들이 육현,체화를 위해 돌아오는 그때를 말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꿈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틀란티스의 티엔 사원들에서 꿈꾸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꿈꾸고 있고, 여러분은 미래안으로, 그 깨달음의 시간안으로 투사하고 있습니다.


그건 그 시간대에는 매우 매우 머나먼 것으로 보였습니다. 너무나도, 매우 머나먼. 하지만 이제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해냈어요. 내가 여기에 있습니다.I Am Here 여러분도 여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그 실현된 아틀란티스인의 꿈인것입니다.


 그건 언제나 쉬운것은 아니었습니다. 수많고 많은 도전적인 생애들이 있었습니다. 이 생애는 그것들 중 하나이죠. 이러한 꿈을 여러분의 내면에 갖는 다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다른이들이 그것을 나누려share 하지 않을때에 말입니다. 이 생애로 들어오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이 생애가 바로 그 꿈이 현실이 되는 시간들이 될 것이라는것을 아는중에도- 그 다른이들이 여러분을 조롱할수 있을 것이며,  다른 이들이 여러분을 비웃고, 여러분을 미친자로 비난할수 있을 그런 생애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기에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기에 있어요. 그건 아틀란티스인의 꿈이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이들이 있었습니다. 이 아틀란티스인의 꿈을 같이 시작하였던 훨씬 더 많은 이들이 있었고 그들은 이렇게 까지 해내지 못했습니다. 그들중 일부는 과거생애들에서 낙오하였습니다. - 주의가 분산되고, 어둠과 함께 놀며, 대중의식에 매우 사로잡혀서는 그 꿈을 잊어버렸습니다. 비록 그것이 아직도 그들의 내면에 있지만, 그들은 그것을 잊어버렸습니다.


 우리와 함께 티엔의 사원들에서 아틀란티스인의 꿈과 함께 했던 다른이들, 하지만 오늘 여기에 우리와 함께 하지 못한 이들이 있습니다. 직접 현장에서 참여하든, 온라인에서 참여하고 있든 말이죠. 왜냐하면 그들은 이번 생애에서 그들이 계속해 나가기가 너무나 어렵다는것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떠났습니다. 그들은 걸어나갔어요.


거기엔 깨달음의 지점에 이른 어떤이들이 또한 있었습니다. 어떤 샴브라들은 이 특정 지난 몇해들 동안, 그 깨달음의 지점에 도달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그걸 해냈을때, 그건 너무나도 충동적이었어요. 육체를 떠나는 것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유혹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다른 쪽으로 건너가는 것이, 물리성을 놓아버리는 것이 말이죠. 많은 샴브라들이 떠나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여러분의 웹사이트의 페이지들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고 많은 다른이들이 또한 있습니다. 하지만 어떤 이들은 그저 해낼수 없었어요.


 많고도 많은 이들이 티엔의 사원들에 있었습니다. 이 생애에서 영적인 여정을 걸어온 사람들이죠. 하지만 그저 매우, 매우 주의가 분산되어버렸습니다. 그 여정은 주의분산될수 있습니다. 오, 끔찍하게 주의가 흩뜨려질 수 있죠.terribly distracting (디스트랙션-주의분산은 두가지 뜻으로 쓰이는데 이 경우엔 하고자 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엉뚱한 것들에 주의를 빼앗기는 것을 말합니다-역주) 특히 그 인간 자아가, 그 인간의 필요들이 그것들이 뭘 원하는지 비명을 지르며, 진정한, 진실한 아이엠, 그 내면의 영의 위로 그림자를 드리울때는 특히 더욱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해내셨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여러분의 불굴의 의지,인내perseverance를 통해서 해냈습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의 결단을 통해서,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앎을 따르는 것을 통해, 여러분의 가슴깊은 곳을 따르는 것following your heart을 통해서. 심지어 여러분이 정말 이 모든것을 포기하기를 바랐던 그런 가장 어려운 시기들안에서도 말입니다. 여러분은 다시 그 꿈을 느꼈었습니다. 그 아틀란티스인의 꿈을요. 그리고 그게 왜 우리가 여기에 있는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그리고 단 한번 여러분이 그 마지막 걸음을 취하고 그 모든 시도하기와 영성에 대해 어렵게 작업하는 것을 놓아줄때, 여러분의 여정에서 어렵게 작업하는 것을 놓아줄떄,  여러분이 그저 보내주게 될때, 그 날짜가 실제로 정해집니다. 그리고 그 지점으로부터는 앞으로, 그것은 그저 삶을 즐기는 것에 대한 문제입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그렇게 할수 있을까요? 그게 왜 우리가 여기에 이 몇일동안 함께 하며 그것들에 대해 이야기할지에 대한 이유입니다.


어서 깊은 숨을 쉬고 그리고 요함이 올라오도록 초대합시다. 그리고 아름다운 미랍을, 그 꿈을 기억하는 아름다운 미랍을 가져봅시다.
 

Remembering the Dream
그 꿈을 기억하는것

그것은 그저 마치 바로 지금 그 꿈들이 아틀란티스에서 일어나고occurring 있는 것과 같습니다. 아주 아주, 아주 오랜시간 전이죠. 거기에 여러분이 있습니다. 뒤로 그 사원들로 돌아가보면 말입니다, 우리 모두가 그저 반차원을 변환-이동했었고, 그래서 우리 자신을 자유롭게 할 수 있었고, 우리 자신들을 미래속으로 투사할 수 있었습니다. 미래속으로-그 육현된,체현된 깨달음의 시기로 말이죠.


그 꿈은, 그 열망은 이 행성위의 여기에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우리의 신성과 함께하게 될 그것은 너무나도 깊고 너무나도 강렬했습니다. 그리고 어러분은 절대로, 언제든, 언제든 그것이 잊혀지도록 하지 않을겁니다.


이 행성위에 진실한 신성을 데려올 그 꿈 -그리하여 그게 단지 여러분의 변환된 상태 안에서 뿐만이 아닌, 그래서 그것이 단지  다른 영역들에 존재하는 것 뿐만이 아니라 실제로 이 행성위로 데려와질 수 있도록 말입니다.- 여러분이 해낸 그것은 너무나도 깊고, 너무나도 진실하며 열정적이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음악이 시작된다)


이게 바로 그것입니다.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난 여러분의 마음이 때로 의심하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그게 단지 멍청이들의 천국it's just fool’s paradise인것이 아닌지 의아해 할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의아해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단지 미친 마음의 방황이 아닌지 말입니다. 하지만 그건 전혀 그렇지 않아요. 오, 그리고 그런 말을 하는 것은 단지 나 뿐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이미 그걸 알고 있어요.


그것은 꿈이었습니다. 물리적 형태 안에서 사는 것, 그리고 그것의 안으로 아이엠을 데려오는 것, 그것의 안으로 진실한 의식의 몸을 데려오는 것 말입니다.


그 꿈은 너무나도 멀리 뒤로 돌아갑니다. 그 아틀란티스의 시간대로 까지 말이죠. 그리고 그게 마침내 여기에 있습니다. 내일이 아닙니다. 다음해도 아닙니다. 다음 생애도 아닙니다. 그건 여기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온 것은 그 아틀란티스인의 꿈의 기억함이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의 꿈-지구위의 의식의 시간대, 진정한 초월의 시간대, 실현의 시간. 그리고 여러분이 지구위에서 진정한 마스터로 걷게 될 그런 시간대를 말입니다. 진실로 자각한 존재-여러분이 이 지구위에서 여전히 물리적 형태 안에서 걸으면서도 깨달음의 "and"안에서 함께할 그런 때를 말입니다.


아틀란티스인의 꿈 안에서 여러분은 눈물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이르기까지 견뎌내야 할 것들을. 여러분은 역경들을 보았습니다.


아틀란티스인의 꿈 안에서, 여러분은 거기에 디스트랙션들(주의분산들)이 있게 될 것을 알았습니다. 오, 관계들, 특별히 가족들말입니다. 여러분은 거기 주의분산들이 있을 것이란 것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 꿈 안에서 여러분은 마침내 어떻게 거기에 도달하는지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마침내 거기에 이르렀어요.


여러분은 지금 꿈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 아틀란티스인의 꿈의 한가운데에. 티엔의 사원들에서 아틀란티스인으로 그것에 대해 꿈꾸면서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또한 그것의 꿈 안에 있습니다. 매우 생생하게 존재하며. 바로 지금 여러분과 함께, 그것의 완결로 들어서며... 우리가 여기에 있습니다. 


 깊이 숨쉽시다. 그리고 내 친구 토바야스가 말했듯이, 여러분 스스로에게 감사하세요. 스스로에게 감사를 보내세요.


여러분은 때로 자신에게 끔찍이도 심하게 대합니다. 하지만 이 순간엔, 여러분은 그저 깊이 숨쉬고 스스로에게 감사를 보내보지 않으시겠습니까?


아틀란티스인의 꿈 안에서, 여러분은 거기에 어떻게 어렵고 어둠의 날들이 있을 것인지를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매우 혼란스럽고, 길을 잃게될 그런 날들을. 하지만 그 꿈 안에서, 여러분은 여러분 스스로를 부드럽게 그 각각의 시간으로 데려갔습니다.


그 꿈 안에서 여러분은 스스로에게 왔었습니다. 그 어려움들을 통과해 나가고 있었던 인간 존재에게, 여러분은 스스로의 꿈 안으로 들어와 이렇게 말했습니다. 
"친애하는 이여, 천사로서의 그대여, 당신의 가슴깊은 곳을 따르라. 그 꿈을 따라가라. 만일 그대가 그리한다면 실패하지 않으리라. 그저 가슴깊은 곳을 따르라."
“Dear one, angel that you are, follow your heart. Follow the dream. You can’t fail if you do. Just follow your heart.”


(멈춤)


 여러분은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기에 있죠. 그리고 그 매우 마지막의 할 일은 시도를 멈추는 것입니다. 만일 여러분이 이미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말입니다. 그 여러분이 해야 할 매우 최후의 것은 그것을 작업해 나가는 것을 멈추는 것입니다.


난 그게 낯설게 보일수 있다는 것을 압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멀리 오셨고, 여러분은 마지막 몇 킬로미터에서 밀어부치고 있었습니다. 그 마지막 몇 마일들을요.- 하지만 이제 시간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깊이 숨쉬고는 이제 여러분의 꿈들의 날개가 나머지 남은 길들위로 여러분을 실어날라 주기를 허락할 그런 시간이 말입니다.


애쓰기를 멈추세요. 그것에 작업해가는 것을 멈추세요. 그리고 부디 여러분의 꿈의 날개가 여러분을 체현된 깨달음을 향한 나머지 길을 실어날라 주는 것을 허락하십시오. 


(멈춤)


그건 하나의 고대의 꿈이었습니다. 하나의 고대의 꿈. 그리고 그것 바로 지금 여기에 있습니다. 어서 깊이 숨쉬고 그 꿈의 날개들이 여러분을 자각을 통해 실어나르도록 합시다. 그것은 그렇게나 쉽습니다.


함께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이 아름다운 모임, 샴브라로 채워진 이 공간의 아름다운 모임안에서.. 그들의 깨어남과 그들의 마스터리 안으로 들어오게 될 그러한 이들로 채워진, 그리고 바로 지금 이 행성위에서 걷고 있는 또 다른 그 육현된 마스터들로 채워진 이 공간에서 말입니다.

어서 깊이 숨을 쉬어 봅시다.


그것과 함께, I Am that I Am.

나는 아다무스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