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면역력 강화식품


20200308174111_@F1016212641796098_f5315d

속까지 꽉 찬 베타카로틴= 고구마

글루타치온 효능 10가지와 부작용


백신 치료에 좋은 체내 글루타치온 늘리는 8가지 방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cafe.daum.net/okgoo45/7wsf/8012?q


  곰팡이를 관리하려면



곰팡이 노출이 불러오는 질병은 대부분의 1차 의료 종사자를 포함하여 소수의 사람들만 의식하고 있지만 이에 대한 문제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환경보건 전문가들은 곰팡이균의 노출과 직접 관련된 다양하고 복합적인 증상을 호소하는 사람들의 숫자가 증가하고 있다고 보고 합니다.

이로 인해 (곰팡이균의 노출에 대한)다각적인 증후군을 묘사하는 새로운 용어 – 혼합형 곰팡이균 중독증-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정확한 정보만이 빠른 회복의 지름길임을 알아야 합니다.
불행히도 곰팡이균의 독소로 인하여 망가진 건강을 완벽하게 회복할 수 있는 정확한 공식은 없습니다. (칸디나와 같은 곰팡이균에 장기간 노출 되면 면역력및 신체 활동 시스템이 문제가 생깁니다 이런 시스템 오류가 깊어지면서 암과 같은 질병에 노출 됩니다 )


모든 사람들을 다 회복시키는 단 하나의 방법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치료에는 많은 요인들, 즉 노출된 곰팡이 유형, 노출 기간, 전반적인 건강 상태, 약물 복용 상태, 알레르기, 유전적 요인 및 기타 요인들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최선의 접근법은 환경 의학에 전문 지식을 갖춘 박식한 전문의를 찾는 것입니다. 이와 함께 개별적인 독특한 생리 상황과 환경에 따라 적절한 치료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즉, 당신이 겪고 있는 상황의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배울 점이 많이 있다는 뜻 입니다. 좋은 자료를 찾고 최고의 정보로 무장함으로써 회복의 과정에서 겪게 되는 “시행 착오”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훌륭한 자료는 책 곰팡이: 내부로부터의 전쟁(작가: 커트(Kurt)와 리 앤 빌링스(Lee Ann Billings)입니다. 빌링스 부부는 곰팡이가 건강에 미치는 난해한 문제와 곰팡이균에 대한 의료계의 무지함을 이 책을 통해서 알리고 있습니다.

의사들은 너무 성급하게 처방을 내립니다
치료를 위한 초기 단계에서 빌링스는 많은 의사들이 곰팡이가 고통의 배후에 있다는 것을 믿지 않거나(혹은 알지 못하고), 그들의 치료 방식이 '어둠 속에서 길 찾기'와 같은 경우를 많이 겪었습니다.

마침내 이들 부부는 부부가 겪고 있는 건강 문제가 곰팡이균의 독성과 관련이 있다는 사실에 동의하는 의사를 만나지만, 이 의사들 역시 위험한(부작용이 많은) 항진균제와 회복에 별로 도움이 되지 않는 기타 약물을 처방하는 것 외에는 다른 도움을 거의 제공하지 못했다고 책에서는 설명합니다.

빌리스 부부가 제대로 된 도움을 찾는 데 수 년의 시간이 걸렸다고 이야기 합니다. 필자는 이런 경험은 빌링스 가족만의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의사들은 곰팡이가 유발하는 질병 부위를 단순히 그냥 병이 들었다고 생각하고 진단하기 때문입니다. 너무 자주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지는 못하는 약물을 처방하며 이로 인해 신체에 면역 기능을 훼손시키는 부작용을 유발하고, 신체의 자연 치유 능력을 손상시킵니다.

예를 들어 현재 곰팡이 감염을 치료하기 위한 일반적인 약물 접근법은 4가지이며(곰팡이는 단 한 종류임)그 종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강 코르티코스테로이드제, 항생제, 항우울제 및 항진균제.

곰팡이균 노출이 유발하는 질환

비강 스테로이드 흡입기 및 코르티손
비강 스테로이드 흡입기는 만성 부비동염에 매우 일반적으로 처방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종종 증상에서 단기간 완화되는 것을 경험하기 때문에 이 치료법이 적어도 초기에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테로이드는 일시적으로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어 단기간 조금 나아지는 느낌을 갖습니다. 하지만, 스테로이드는 면역 반응을 억제합니다. 면역 반응이 조금이라도 손상이 되면 오히려 감염이 촉진시키며 근본적인 문제를 지속시킵니다.

스테로이드가 면역계를 억제한다는 사실은 크게 놀라운 사실이 아닙니다. 스테로이드 약품의 포장지에 들어 있는 설명서 또는 환자 정보 시트(sheet)를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정보지는 이 약물을 사용하는 동안 수두 또는 홍역과 같은 병원균에 노출되면 면역 억제로 인한 심각한 합병증, 심한 경우 사망에까지 이를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공인된 환경보건 전문가 겸 소아 알레르기 전문의, 도리스 랩(Doris Rapp)은 코르티손(스테로이드 약물)이 일반적으로 신체의 특정 부위로 국한되는 감염이 신체의 다른 부위로 퍼지도록 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랩(Rapp) 박사는 이 약이 천식 아동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우려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항생제 오용
항생제는 오히려 장내 환경을 곰팡이균에 친화적으로 만듭니다. 항생제는 나쁜 박테리아를 죽일뿐만 아니라 병원성 진균을 막을 수 있는 좋은 박테리아와 효모를 함께 죽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좋은 박테리아가 없으면 곰팡이와 같은 균류가 퍼지게 됩니다.

항생제(박테리아를 목표로 하는 약)는 부비동(얼굴 뼈 속의 빈 공간)에 있는 곰팡이를 죽이지 않습니다. 따라서 상부 호흡기 감명의 90% 이상이 곰팡이에서 유래하고, 의사가 이들에게 항생제를 투입한다면 잘못 다뤄지고 있는 엄청난 양의 감염을 유발합니다.

면역 반응을 억제하는 스테로이드제 코 흡입기를 사용할 때 만연하는 곰팡이 감염에 걸려 있다면 나머지 신체 부위로 퍼질 수 있으며 혼합형 곰팡이 중독증이 진행되어 심각한 통증을 겪을 수 있습니다.


항우울제: '모든 원인은 머리에 있다’


곰팡이균의 독소는 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감정적인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신경 증상은 일반적으로 곰팡이 독성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곰팡이균의 노출이 허리케인과 홍수 등 심리적 외상성 환경 재해와 관련이 있다는 사실과 함께 이러한 현상은 복합적인 임상적 징후를 만들어 이에 대해 정확하게 잘 알지 못하는 임상의는 표면적인 증상인 우울증, 불안증,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로 진단하게 됩니다.

따라서, 만성적인 곰팡이균 관련 (정신적)건강 문제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항우울제를 처방받는 경우가 드물지 않으며, 문제가 마치 “머리속”에 있으며 생리학적 원인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집니다. 심리적 증상이 곰팡이 또는 화학 물질 노출로 인한 경우 항울제는 신체적 증상보다 심리적 증상을 일으키는 독성을 전혀 중화시키지 않습니다.

항우울제는 잘 알다시피, 이점보다 해로운 점이 더 많으며 잠재적으로 심각한 부작용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근본 원인을 처리하지 못한다는 사실은 논할 필요도 없습니다.



항진균제… 심각한 간 문제


항진균제는 특히 간에 매우 유독합니다. 예를 들어 발톱 곰팡이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라미실(테르비나핀) 약물은 매우 독하여 제조업체인 노바티스는 제품 설명서에 라미실이 간 기능 부전, 간 이식 필요성, 사망 등을 초래할 수 있음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또한 라미실은 또한 미각과 후각의 상실, 우울증, 혈구 수 감소 피부 반응 및 홍반성 루푸스(자가 면역 질환)의 발달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약은 발톱 조직에 주로 발생하는 발톱 곰팡이균 치료에 일반적으로 처방됩니다.

니스타틴은 칸디다균 과증식에 대해 구강 및 국소적으로 사용되는 또 다른 항진균제입니다. 하지만, 니스타틴은 위장관에 잘 흡수되지 않으며 곰팡이균 감염이나 전신 곰팡이 질환을 치료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항진균제가 독성을 갖는 이유는 신체의 세포막과 곰팡이 세포막이 가지고 있는 유사한 특징 때문입니다. 곰팡이 항생제는 곰팡이의 세포막을 공격하는 데 이때 인간 세포막에도 같이 손상을 입힙니다. 이들은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 위험한 약들 중 일부이며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곰팡이에 중독된 경우 약물이 확실한 답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곰팡이의 먹이가 되는 근원을 차단합니다.
커트와 리 앤 빌링스 부부가 회복에 가장 유익하며 효과적인 방법이 식단의 변화임을 알게됩니다. 그들이 한 일은 곰팡이의 먹이가 되는 모든 식품 근원을 식단에서 제외시키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말해, 설탕, 곡물 및 곡물 기반 식품 및 간단한 탄수화물을 끊었습니다. 우유, 빵, 크래커, 파스타, 시리얼, 거의 모든 과일, 그리고 정제된 흰 밀가루로 만든 모든 것을 제거함으로써 문자 그대로 곰팡이균를 굶겨서 사멸시킨 다음 몸에서 퇴출했다고 그들은 기록합니다. 

하지만 놀랍게도 이 방식은 전혀 새로운 사실이 아닙니다. 저설탕 다이어트가 칸디다균 과증식을 치료하는 방식(항효모 식단, 칸디다 식단 등)으로 이미 널리 보급되었으며, 참고로 곰팡이는 효모와 비슷한 조건에서 번창합니다. 곰팡이 감염자가 곰팡이 식량 공급을 차단할 때 건강을 회복하기 시작한다는 생각은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곰팡이 민감성이 있는 경우 피해야 할 식품 10가지
곰팡이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민감한 경우 피해야 할 몇 가지 유형의 음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알코올 음료: 알코올은 사카로미세스 효모(맥주 효모)의 곰팡이 독소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곰팡이를 함유하는 과일 및 곡물에서 유래하는 다른 유형의 진균 독이 들어 있습니다.

2. 밀 및 모든 밀 제품

3. 호밀

4. 땅콩: 종종 수십 가지의 곰팡이 유형에 오염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암을 유발하는 아플라톡신

5. 면실 및 면실유

6. 옥수수: 다양한 곰팡이 독소로 보편적으로 오염됨

7. 보리

8. 수수: 각종 곡물 제품 및 주류에 사용

9. 사탕수수와 사탕무로 만든 설탕

10. 단단한 치즈

식품 제조에 사용되는 곰팡이 성분(효모)은 흔히 라벨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간장을 한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정통 간장은 곰팡이에 의해 발효되며 이 과정에서 간장의 특유한 맛을 냅니다. 면역계가 지나치게 반응성이고 민감하다면 이런 성분을 신체가 외부 침략자로 해석하여 병의 재발을 유발할 수 있으며 증상을 유도하는 항원-항체 사이클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빌링스 가족은 또한 식초, 콩 및 통조림 토마토 제품에 대해 부작용으로 보였습니다.
회복하는 동안 기본적으로 신선한 유기농 채소를 상용하고, 유기농 육류, 신선하고 순수한 물 에 의존하면 할수록 추가적으로 곰팡이 노출 위험과 반응을 보일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스스로 음식을 준비하지 않으면 음식에 무엇이 들어가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외식을 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치유 속도를 높이기 위해 야채 주스 를 섭취하면 좋습니다. 야채 즙은 몸의 알칼리화를 도우며, 대부분의 경우 곰팡이는 알칼리 환경에서 성장할 수 없습니다. 주스는 소환관의 노력이나 에너지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몸에 매우 빨리 흡수됩니다.




생균제: 곰팡이에게는 ‘악몽’같은 존재


곰팡이에서 유발된 질병에서 회복하는 가장 중요한 보충제는 좋은 생균제일 것입니다. 위장관은 곰팡이 및 그 독소에서 신체를 방어하는 첫 번째 방어선이며, 유익한 세균총으로 채워진 위장관은 최적의 면역 기능에 결정적 요인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러한 유익한 세균으로 위장관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박테리아는 “나쁜” 박테리아(및 곰팡이 및 효모와 같은 다른 유기체)를 억제합니다.

적절한 미생물이 없으면 곰팡이와 그 독소가 장의 벽을 뚫고 혈류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장에 독성이 나타나면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도 곧 나타납니다. 면역계가 독성을 감지하면 반응하며 이러한 독성/균을 퇴치하기 위해 결사적으로 노력하며, 이에 대한 결과는 전신 염증을 일으킵니다. 그리고 혈액이 독소로 가득 차 있을 경우 청소를 담당하는 장기(간, 신장, 피부, 림프)는 과부하를 경험하며 다기관 건강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러한 현상은 많은 사람이 경험하는 곰팡이 중독입니다.

신체 면역계가 곰팡이(항원)에 대해 항체를 생성합니다. 신체 과부하가 심해지면 “혈청병”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 증상은 중증의 독감과 유사하게 나타납니다.

전체 질병에 대한 촉매제는 건강한 장내 세균총의 파괴임에 유의하세요, 따라서 위장관 건강에 신중을 기울여야 하며 고품질의 생균제 섭취/복용이 매우 유용합니다. 그 중요성은 글로 다 표현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빌링스 부부 4가지 비법’


효과적인 치료법을 구하는 탐구 경험에서 빌링스 부부는 다양한 배경 및 분야의 여러 의료 서비스 제공자들의 조언을 구했지만 거짓인 경우가 많았고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책에 기록합니다. 빌링스 부부가 택했던 가장 효과적인 치료 방식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책을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기사에 다 적기에는 양이 방대하기 때문입니다.

아래는 그들의 회복을 도왔던 “4가지 비법”를 정리 요약했습니다.

마늘: 마늘은 강력한 항진균제, 항균제, 항바이러스제, 면역계 각성제 및 해독제입니다. 마늘은 또한 호흡기를 세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장 좋은 형태는 마늘에서 파생된 보충제보다 전체 생마늘이며, 이는 임상적으로 활성을 보이는 전체 식품의 시너지 효과때문입니다. 마늘 몇 쪽을 그냥 먹거나, 야채와 같이 주스를 만들어 드세요
.

생강: 생강 또한 항진균 및 항균 작용을 합니다. 호흡기의 울혈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되며 훌륭한 소화 보조제입니다. 신선한 주스에 생강을 첨가해서 마실 수 있습니다.

카이엔: 카이엔은 다른 허브를 위한 촉매제입니다.

골드씰: 골드씰(goldenseal)은 활성 성분인 베르베린과 함께 항균 및 면역 강화 성분을 함유합니다. 하지만, 장기간 사용하면 안된다는 주의점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빌리스 부부가 발견한 또 다른 약초는 야로우(서양톱풀)이며 발진, 두드러기 및 기타 피부 염증을 완화하기 위해 목욕물에 타서 국소적으로 사용했다고 책에 기록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5f7QNUrxQM

이것을 자주 마시면 뇌졸중과 심장마비를

일으키는 혈전이 싹 녹아 배출 됩니다.



청경채 마늘 양파 늙은호박 강황 오메가3식품



건나물TV 혈전은 혈관 내에 혈액이 굳어져서 만들어지는데요

혈전이 생기게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뇌졸중, 심장마비 같은 질환이 나타 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혈전을 싹 제거해주는 음식들에 대해서 알려 드릴게요


건나물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6xugt5HrbJpVMUQvnTkulw/videos



http://cafe.daum.net/UBAsuccessSHIT/Ybh8/509?q=%EC%B9%B8%EB%94%94%EB%82%98+%EA%B3%B0%ED%8C%A1%EC%9D%B4+%EA%B7%A0&re=1

조심해야 할것

곰팡이 민감성이 있는 경우 피해야 할 식품 10가지

곰팡이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민감한 경우 피해야 할 몇 가지 유형의 음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알코올 음료: 알코올은 사카로미세스 효모(맥주 효모)의 곰팡이 독소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곰팡이를 함유하는 과일 및 곡물에서 유래하는 다른 유형의 진균 독이 들어 있습니다.

2.  밀 및 모든 밀 제품

3.  호밀

4.  땅콩: 종종 수십 가지의 곰팡이 유형에 오염되었는데 그중 하나가 암을 유발하는 아플라톡신

5.  면실 및 면실유

6.  옥수수: 다양한 곰팡이 독소로 보편적으로 오염됨

7.  보리

8.  수수: 각종 곡물 제품 및 주류에 사용

9.  사탕수수와 사탕무로 만든 설탕

10.  단단한 치즈

식품 제조에 사용되는 곰팡이 성분(효모)은 흔히 라벨에 상세히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간장을 한 예로 들 수 있습니다. 정통 간장은 곰팡이에 의해 발효되며 이 과정에서 간장의 특유한 맛을 냅니다. 



http://cafe.daum.net/UBAsuccessSHIT/Ybh8/509?q=%EC%B9%B8%EB%94%94%EB%82%98+%EA%B3%B0%ED%8C%A1%EC%9D%B4+%EA%B7%A0&re=1

   중병  환자들이 조심해야 할것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혈관을 청소하는 먹거리 6


심혈관계 질병은 심장과 주요 동맥에 발생한다. 증상이 거의 없고 갑작스럽게 발생하기 때문에 ‘소리 없는 살인마’로

불린다. 심혈관 질병은 전 세계 사망 원인의 29%를 차지할 정도로 심각한 병이다.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심혈관 건강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심혈관 건강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 게 있을까. 전문가들은 다음과 같은 6가지 식품을 추천한다.


 

1.배

글루타티온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 성분은 항산화 및 항암 효과가 있다. 혈압을 정상화시켜 뇌졸중을 예방한다.

 

2.고구마

폴리페놀 성분을 많이 함유하고 있어 혈압을 감소시킨다. 혈관을 강화시켜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 등의 질병을 막는데 좋다.고구마에는 칼륨이 많이 포함돼 있다.

칼륨은 고혈압의 원인이 되는 나트륨을 몸 밖으로 배출시킨다.

 

3.호두

불포화 지방산과 플라보노이드, 항산화제 성분이 풍부해 나쁜 콜레스테롤(LDL)를 감소시킨다. 고지혈증, 고혈압, 뇌졸중 같은 심혈관계 질병을 예방한다

 

4.사과

수용성 섬유인 펙틴을 함유하고 있다. 펙틴은 장에서 콜레스테롤의 흡수를 차단한다. 또 황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들어 있어 유해산소의 세포 손상을 억제해 혈관 질병을 막는다.

 

5.검정콩

꾸준히 섭취하면 혈관 벽에 쌓인 콜레스테롤과 노폐물이 녹아 혈액 순환이 원활해진다. 또한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도 한다.

 

6.단 호박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많이 들어있다. 이 성분은 유해 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노화 예방에 좋으며, 심5혈관 질병에 걸릴 위험을 낮춘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올바른 섭취 방법



[아이팜뉴스] ◇현대인은 불규칙한 식습관과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만성 피로 등으로 영양이 불균형해지기 쉽다.
 
그 이유는 이를 조리하거나 오래 보관하기 위해 냉동 보관을 하는 과정에서 상당량의 영양소가 소실되기 때문이다.


또한 인스턴트 식품 섭취, 편식, 비만, 운동 부족 등으로 영양 불균형을 초래한다. 따라서 영양제는 바쁜 현대인에게 있어 부족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이며, 균형 잡힌 영양 섭취는 만성 질환을 예방하고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기 위해 필수이다.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듯 연령과 대상에 따라 섭취해야 하는 영양소도 다르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편식이나 운동 부족 등으로 영양 불균형과 변비를 유발할 수 있어 종합영양제나 유산균을, 20~30대 성인은 비교적 체력이 좋고 건강하지만, 요즘은 스트레스나 잦은 음주, 공부, 업무 등으로 만성 피로에 시달리기가 쉬어 에너지 증가에 좋은 비타민B를 추천한다.
 
40~50대부터는 갱년기가 시작되면서 급증하는 고지혈증을 예방하기 위해 오메가3와 항산화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를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오메가3는 관절염 발생을 억제하고 뇌 기능 및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적이므로 노년층에게 권장하는 영양소이다.


△청소년: 비타민B , 오메가3, 칼슘, 철분, 아연
△20~30대: 비타민B군(1, 5 6 ,9, 12), 비타민D, 마그네슘, 유산균
△40~50대: 항산화제(코엔자임Q10, 폴리코사놀, 셀레늄), 오메가3
△60대 이상 노년층: 오메가3, 칼슘, 비타민D
 
◇여러 종류의 영양제를 복용하는 경우 언제 먹어야 할지 헷갈리는 경우가 많다. 언제 섭취하느냐에 따라 영양소 흡수율이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인지하고 섭취해야 한다.


먼저 유산균, 철분, 프로폴리스, 엽산, 비타민B군은 공복에 먹으면 흡수율이 높기 때문에 아침에 섭취하는 것을 추천한다.


다음으로 종합비타민과 비타민A, C, E, K, 오메가3, 루테인은 식사 후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며, 종합영양제는 식후 10분 이내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 영양제 복용 시간은 식전, 식후로 나눠지곤 하지만 밤에 먹어야 효과적인 영양제는 칼슘과 마그네슘이다. 신경 및 근육의 이완과 수축에 도움 되며, 신경계를 조절하는 필수적인 미네랄이기 때문에 밤에 섭취할 시 수면에 도움이 된다.
 
△식전 섭취: 철분, 프로폴리스, 엽산, 유산균, 비타민B군
△식후 섭취: 종합비타민, 비타민A, C, D, E, K, 오메가3, 루테인
△저녁 섭취: 칼슘, 마그네슘






profile
조회 수 :
841
등록일 :
2022.05.17
20:22:39 (*.235.178.23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94438/9b9/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94438

베릭

2022.05.18
07:36:52
(*.235.178.233)
profile

https://www.ppomppu.co.kr/zboard/view.php?id=nutrients&no=5047

효과가 있던 영양제와 없던 영양제


나우푸드 : NAC - 정말 방구냄세만 지독해지고 무엇인가 체감되는게 1도 없는 영양제.

가래가 조금 줄어든 것 같기도 하고 긴가민가한 영양제임.

나우푸드 : 마카 로우 - 확실히 라비도 향상에는 효과가 있음

오메가3를 먹으면 당뇨에 효과 있다거나 당뇨에 안좋다거나 하는 명확한 인과관계는 지금까지 없는것으로 보입니다.

연구들 결과 몇개 보면 식물유래 알파리포산이 당뇨에는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내용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효과가 있을수도 있다. 라는말이 전 없다라고 생각되서 과일 믹스나 베리 정도만 한두알 먹는쪽으로 돌아섰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이란 기가막힌 작명때문에 꼭 건강기능을 할것만 같은게 문제인것같아요.



http://dotorilee.tistory.com/8

직구 해외배송시 영문이름 영문주소표기법


http://lifestory8791.tistory.com/45

해외직구 사이트 이용할때 영문주소 변환 및 동 홋수 기록은  어떻게?


http://honorguard32.com/71

해외직구 아마존 직구방법   회원가입 배대지 카드등록


http://m.myeyeko.net/article/faq/3001/195742/

해외직구 

우체국 사이트ㅡ영문주소 알려준다


http://simplelife77.tistory.com/526

영문주소 표기와 쓰는 법(  해외배송 주소  표기법)


http://eyelids.tistory.com/36

해외직구, 국제택배 보낼 때 | 영문 주소 적는 법, zipcode와 postal code



강력한 항산화제! 쏜리서치 아세틸시스테인 NAC

NAC  글루타치온

NAC와  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047763

글루타치온 - 한달 후기



https://blog.naver.com/book1453/222674202752
먹는 백옥주사 꿀피부 영양제, 

환한피부엔 글루타치온 맥스화이트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쏜리서치 상품은 고품질의 상등급 상품이라고 하며

나우푸드는 중저가 상품인데, NAC 제품에 대해서 나우 이외 다른 유기농회사 제품들을 먹어보는 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쏜리서치  NAC 제품은  인터파크에서

할인율 적용해서 2개 53000원대로 판매합니다

미국직구이며, 유기농 제품으로 본국에서는 인정한다고 합니다.


인터파크 무료배송 NAC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C540413360

상품이미지
구매할 상품 상세 정보
NAC 600mg 60캡슐 카포리아
무료배송 제품/ 캐나다 제품
다음 쇼핑하우를 통해서 구입하면 34000원에서
29240원으로 구입하게 


베릭

2022.05.18
16:51:30
(*.235.178.233)
profile

http://www.abouthr.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78

항산화 성분 막무가내로 먹지 마라”




요즘 영양제의 트렌드는 항산화 성분이다. 노화와 암의 원인이 활성산소라고 밝혀지면서 이를 없애기 위한 항산화 성분에 주목하는 것이다. 종류도 다양하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비타민 CㆍE를 비롯해 다소 생소한 코엔자임큐텐, 글루타치온, 비즈왁스알코올 등도 항산화 성분이다.

그러다 보니 건강 좀 생각한다는
사람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항산화 성분 두세 종류를 함께 복용하고있다. 여기서 한번 점검할 필요가 있다. 항산화 성분, 과연 이렇게 다양한 종류를 한꺼번에 먹어도 되는 것일까. 효과를 높이기 위한 복용법은 따로 있는 것일까.

항산화네트워크에 맞게 궁합 맞춰 먹어라
최근 ‘항산화네트워크’라는 말이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 미국 UC버클리대학분자생화학 전공 레스터 팩커교수가《항산화의 기적》이라는 책에서 처음 사용한 개념이다. 항산화 성분은 활성산소 때문에 세포가 노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한다. 그런데 항산화 과정이 끝나면 모든 항산화 성분은 다시 독소로 바뀐다.그래서 이 과정을 막아 독소를 다시 항산화 성분으로 재생시키는 또 다른 항산화제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이 주장이 설득력을 얻는 것은 항산화 성분은 종류에 따라 각기 다른 기능을 하기 때문이다. 항산화네트워크를 이루는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은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 글루타치온, 알파리포산이다. 각각 다른 기능을 하는 5개 물질은 ‘산화’와 ‘재생’이라는 연쇄반응을 통해 세포를 재생시키고 대사를 조절한다. 이들이 각각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보자.

① 알파리포산과 글루타치온은 함께
항산화네트워크 안에 있는 알파리포산은 우리 몸에서 생성되는 항산화 성분이다. 하지만 나이 들면서 그 양이 현저하게 줄어든다. 따라서 외부에서 음식이나 영양제 등을 통해 반드시 섭취해야한다. 알파리포산이함유된 식품은 완두콩, 브로콜리, 감자 등이다.
파리포산은 글루타치온 성분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배가된다. 글루타치온 성분을 그냥 먹으면 장에서 흡수되지 못하는데, 이때 흡수율을 높여 주는 것이 알파리포산이다. 흡수율을 최대 30%까지 높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글루타치온은 발암물질의 해독과 노화 예방에 관여하는 중요한 항산화 성분이다. 소의 간, 생선,조개류에 많이 함유돼 있다.

② 비타민C와 비타민E 좋은 궁합
견과류나 여러 종류 기름에 많이 들어있는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다. 하지만 이 또한 항산화 과정을 거친 후 독성물질로 변한다. 이때 필요한 성분이 비타민C다. 전문가들은 비타민E는 항산화 기능 후 독성물질을 배출해 다른 항산화 성분을 공격하기 때문에 다른 항산화 물질의 독성을 없애는 비타민C와 함께먹어야 한다고 조언한다.



③ 코엔자임큐텐과 알파리포산은 상생 관계
생선류와 시금치에 많이 들어 있는 코엔자임큐텐은 항산화작용을 한 후 독성이 생긴 알파리포산을 환원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또 알파리포산은 코엔자 임큐텐의 체내흡수율을 높인다. 따라서 이 둘을 함께 먹으면좋다.

④ 항산화 성분과 플라보노이드 좋은 짝꿍
플라보노이드는 노화 예방에 좋은 항산화 성분이다. 활성산소가 우리 몸에 많아졌을 때 노화를 유발시키는물질인 니트릭옥시드의 농도를 낮추기 때문이다. 특히 플라보노이드는 항산화네트워크 속 항산화 물질은아니지만,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 E와 글루타치온의 수치를 높이는 상승작용을 한다.



시간대에 맞춰 먹어라
항산화 성분은 먹을 때도 순서가 있다. 오전에는 몸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성분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는 홍삼류, 비타민B 종류, 비타민Q, 망간 등이 있다. 반면 오후에는 이완작용을 하는 영양소를 먹는다. 녹차추출물이나 마그네슘 등은 저녁에 먹는 것이 긴장을 풀어 준다.



항산화제 피해야 할 질환자
특정 질환을 앓는 환자는 항산화 성분을 먹을 때 주의가 필요하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혈당을 높일 수 있는 홍삼은 피하자. 갑상선질환자는 항산화 제품을 피하는 것이 좋다. 항산화 제품에 포함된 셀레늄은 항진 증상을 심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만성두통이 있다면 혈관을 확장시키는 마그네슘을 먹지 않는 것이좋다.



많이 먹는다고 무조건 능사는 아니다
아무리 좋은 항산화제라도 많이 먹으면 문제가 생긴다. 하루 최대 섭취량과 과용할 때 발생하는 부작용은아래 표를 참고하자.



항산화네트워크 원리
비타민C, 비타민E, 코엔자임큐텐, 글루타치온, 알파리포산 등 5개가 각각 세포 안과 밖에서 산화와 재생의연쇄반응을 거치면서 세포를 재생시키고, 대사를 조절하는 것이 항산화네트워크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v.media.daum.net/v/20220517200115317

입에 쏙쏙 '방울토마토'..하루에 10알 넘게 먹어도 괜찮을까?



탱글탱글 달콤한 채소, 방울토마토. 방울토마토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열량이 적어 건강에도 다이어트에도 좋다. 한입에 먹기 편해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방울토마토는 하루에 얼만큼 먹는 게 좋을까? 방울토마토의 효능과 섭취 시 주의사항을 알아보았다.

방울토마토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출처: 게티이미지 뱅크


◇ 방울토마토에 이런 효능이?

1. 눈 건강 = 방울토마토는 루테인, 제아잔틴과 같은 카로티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이러한 성분은 눈을 구성하는 망막의 구성 성분으로 시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 또 시신경의 손상을 막아 녹내장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방울토마토의 비타민 A는 야맹증, 안구건조증, 결막염 등 각종 안구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2. 피부미용 = 방울토마토에는 비타민 C와 B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기미와 잡티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2. 피부미용 = 방울토마토에는 비타민 C와 B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기미와 잡티 제거에 효과적이며,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3. 혈압 조절 = 방울토마토에는 칼륨이 풍부해 혈압을 낮추고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된다. 특히 나트륨이 함량이 높은 식품과 함께 섭취할 때 칼륨은 나트륨을 상쇄하는 효과가 있다.

4. 항산화 = 붉은빛을 내는 리코펜은 방울토마토의 대표성분이다. 리코펜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피부와 신체 기능의 산화를 막아준다. 또 암과 싸우고 염증을 이겨내는 효과도 있다.

5. 뼈 건강 = 방울토마토는 칼슘과 마그네슘도 있어 뼈 건강 향상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 공복 섭취는 피해야, 신장 약하면 섭취 자제하는 게 좋아

방울토마토 하루권장량은 사람마다 다르지만 약 20알 정도이다. 방울토마토 한 알의 칼로리는 약 2kcal로 칼로리가 굉장히 낮은 편이다. 그러나 당도가 높으므로 너무 많은 양을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다.

방울토마토를 지나치게 많이 먹으면 위산 역류를 비롯한 소화불량을 유발할 수 있다. 방울토마토는 말산과 구연산이 함유된 고산성 식품으로, 특히 공복에는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또한 방울토마토의 풍부한 칼륨은 혈압 관리에 도움이 되지만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다. 신장질환을 가지고 있다면 방울토마토 섭취를 제한하는 것이 좋다.

◇ 깨끗이 씻어 꼭지 떼고 보관할 것

방울토마토를 고를 땐 색상보다는 과실의 상태를 보는 것이 중요하다. 과실의 크기가 적당하며 겉이 무르지 않고 단단하며, 꼭지가 신선한 것이 좋다.

방울토마토를 먹기 전에는 충분히 씻어야 한다. 재배 과정에서 농약이 묻어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식초나 베이킹소다를 넣은 물에 방울토마토를 몇 분간 담가둔 후, 흐르는 물에 꼼꼼하게 씻어주면 농약을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다.

물기를 뺀 후 꼭지를 제거하여 먹는다. 보관할 때에는 햇볕이 들지 않고 통풍이 잘되는 그늘진 상온에서 보관하는 것이 좋다. 꼭지가 있으면 금방 상하기 때문에 꼭지를 제거한 상태로 보관할 것을 추천한다.

◇ 어떤 색 방울토마토가 몸에 좋을까?

방울토마토는 알록달록 다양한 색을 띠는데 색상마다 효능도 다양하다. 하이닥 영양상담 박지성 영양사는 하이닥 Q&A에서 “대체로 채소과일은 껍질에 색상마다 고른 영양소(파이토케미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다양한 색상으로 두 가지 이상 번갈아 섭취하시면 더욱 좋다”라고 설명했다. 방울토마토의 색상마다 풍부한 영양 성분과 특징적인 효능을 소개한다.

· 빨간색 = 리코펜: 항암, 항산화 효과
· 주황색 = 베로카로틴: 피부 미용, 면역력 증진
· 노란색 = 폴리페놀: 노화 예방, 면역력 증진
· 초록색 = 엽록소: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 노폐물 배출, 피로 회복

채소과일은 껍질에 색상마다 고른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다|출처: 게티이미지 뱅크

◇ 토마토에 설탕은 뿌리지 않는 게 좋아

방울토마토는 생으로 먹어도 좋고, 조리하여 먹어도 좋다. 방울토마토를 생으로 섭취하면 미네랄, 비타민 같은 수용성 영양소를 더 잘 섭취할 수 있다. 조리해서 먹는다면 리코펜 흡수율을 높일 수 있다. 리코펜은 열에 강해 가열해도 쉽게 파괴되지 않으며 지용성이기 때문에 기름과 함께 조리할 때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그러나 설탕을 곁들여 먹는 것은 좋지 않다. 인체 내에서 설탕을 분해하기 위해 토마토 속 비타민 B를 사용하기 때문에 우리 몸에 흡수되는 양이 줄어들 수 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http://v.media.daum.net/v/20220507110603782


식단에 추가하면 치매 막는데 도움 되는 식품(연구)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녹색 잎채소와 다채로운 색깔의 과일에 들어있는 항산화물질이 치매 위험을 낮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국립노화연구소 연구팀에 따르면, 혈액 속에 루테인과 제아잔틴, 베타-크립토잔틴의 세 가지 항산화물질을 많이 갖고 있는 사람은 수치가 낮은 사람보다 치매에 걸릴 확률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

연구팀은 45세에서 90세 사이의 미국인 7300여명을 대상으로 신체검사와 인터뷰, 그리고 혈액검사를 통해 항산화물질 수치 등을 측정했다. 연구팀은 대상자를 혈액의 항산화물질 수준에 따라 세 그룹으로 나눴고 평균 16년에서 길게는 26년 동안 추적 조사를 실시했다.

연구 결과, 혈중에 항산화물질인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가장 많은 사람들은 적은 사람들보다 치매에 걸릴 확률이 낮은 것으로 밝혀졌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케일, 시금치, 브로콜리, 완두콩과 같은 녹색 잎채소에 들어있다.

이번 연구에서 이러한 항산화물질 수준의 표준 편차(자료의 분산 정도를 나타내는 수치)가 증가할 때마다 치매가 7% 감소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베타-크립토잔틴이라고 불리는 또 다른 항산화물질 수치가 높은 사람들의 경우, 모든 표준 편차 증가는 치매 위험이 14% 감소하는 것과 관련이 있었다. 베타-크립토잔틴은 오렌지, 파파야, 귤, 감 등의 오렌지 색소의 과일에 함유돼 있다.

연구팀은 "항산화물질이 풍부한 녹색 잎채소와 오렌지 색깔의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면 치매 위험을 낮출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과학자들은 이런 항산화물질이 뇌 세포를 포함한 신체의 세포를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믿고 있다"고 설명했다.


99CF86495DBC10AC03




은하수

2022.05.21
03:23:20
(*.39.244.220)

https://mobile.gmarket.co.kr/AppGate/V3?link=http%3A%2F%2Fmitem.gmarket.co.kr%2FItem%3FgoodsCode%3D1640665936%26p6dl%3Dmappshare&app=gmkt&preview=false


나이트타임 코큐텐 + 알파리포산 같이 있는 일본 직구인데

앞으로 아침공복에 먹어야 겠네요


코큐텐 100mg 최소섭취량


메일 2통 보냈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008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086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875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763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8543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780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339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4173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222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6762
16248 이제 진짜 도륙이 시작될 수도 [13] 베릭 2022-05-20 912
16247 우크라이나 군부는 투항 그러나 젤린스키는 이를 무마하려는듯 아트만 2022-05-17 772
» 생강 마늘 야채 쥬스 ㅡ혈액속 독소를 청소해서 면역체계를 강화시는 음식 [3] 베릭 2022-05-17 841
16245 해독 ㅡ빠지는데 한달 걸린다고 합니다 [13] 베릭 2022-05-17 1255
16244 백신의 혈전 문제 해결책 [7] 베릭 2022-05-16 1235
16243 환단고기 ㅡ 은하수님이 최근 소개한 고대시대 한민족 역사서 [3] 베릭 2022-05-16 1154
16242 천사와의 대화 및 메시지꿈에 관한 정보 [5] 은하수 2022-05-15 1290
16241 뱀의 선과 악 이중성에 대한 제 추측......확실하게 다 파악한 건 아닙니다 [4] 은하수 2022-05-15 1186
16240 카르마의 주님들the Lords of Karma과 상승 마스터들the Ascended Masters ㅡ 이 글들은 많은 거짓들과 약간의 진실로 채워져 있다. 그들의 "집정관들archons"는 안드로메다에서 온 것이 아니다. [1] 베릭 2022-05-14 877
16239 안드로메다 1 [5] 베릭 2022-05-14 1006
16238 북한에 적절하다고 여기는 코로나 대책 ... 청광 2022-05-14 772
16237 생각조절자의 사명과 봉사 ㅡ 근원하나님 자신, 근원의 분신分身, 성령하나님 [7] 베릭 2022-05-14 1051
16236 상승을 돕는 식생활 [2] 베릭 2022-05-14 1263
16235 네바돈 지역우주 [2] 베릭 2022-05-14 1166
16234 우리은하 ㅡMilky Way Galaxy 은하계, 銀河系 [9] 베릭 2022-05-13 1293
16233 귀신 빙의와 일루미나티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5-13 1221
16232 피라맥스 임상상황 - 증상이 개선된 환자 비율, 치료 목적으로 입원한 환자의 93.8% 청광 2022-05-13 1275
16231 이승만 박사 [1] 육해공 2022-05-12 1126
16230 타락한 행성 말데크 ㅡ시민들에게 칩을 설치, 감시체제 [3] 베릭 2022-05-12 1383
16229 영성의 과정에서 겪게되는 사랑이란 단어에 관하여.. [2] 고요히 2022-05-11 1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