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자료인데, 참고자료로 올립니다

**********************************************************

http://www.myreformed.org/article/13915

 

여신 숭배의 기원

 

테레사.jpg

 

여신숭배 기원

 

                                                                                                                                                             박준석 목사

 

성경은 인류 최초의 왕국을 세운 니므롯에 대해 이렇게 기록한다.

“구스가 또 니므롯을 낳았으니 그는 세상에 처음 영걸이라 그가 여호와앞에서 특이한 사냥군이 되었으므로 속담에 이르기를 아무는 여호와 앞에 니므롯과 같은 특이한 사냥군이로다 하더라”(창10:8~9). 여기서 특이한 사냥군이란 뜻은 동물을 사냥하는 자가 아닌 사람을 사냥하는 정복자를 뜻한다.

또 여호와 앞에서란 것은 여호와를 대적하여라는 뜻이 강하다.

니므롯은 하나님을 대적하여 사람들을 지배한 정복자로서 인류 최초로 자기의 왕국을 세운 사람이었다. 이는 유대 백과사전에도 기록되었고 요세푸스의 역사 기록에 니므롯을 따르던 사람들이 탑을 세운 곳이 바벨론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이러한 역사적 뒷받침과 함께 종교가 알렉산더 히스롭에 의해 바벨론종교가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설명된다. 바벨론의 신화에 의하면 니므롯이 죽은 후 그의 백성들이 심히 애곡하였고 그것을 이용해 그의 아내 세미라미스는 니므롯이 태양신이 되었다고 주장하게 되었다. 그 후 그가 아들 담무스를 낳았는데 세미라미스는 그 아들이 니므롯의 부활이라고 주장하였다.

 

(에스겔 8장)

9 또 그가 내게 말씀하시기를 "들어가서 그들이 여기서 행하는 악한 가증함들을 보라." 하시기에
10 내가 들어가서 보았더니, 보라, 갖가지 모양의 기어다니는 것들과 가증스런 짐승들과 이스라엘 집의 모든 우상들이 사면 담에 그려졌더라.

13 그가 또 내게 말씀하시기를 "너는 다시 돌아서라.
그리하면 너는 그들이 행한 더 큰 가증함들을 보리라." 하시더라.

14 그때 그가 나를 북쪽을 향한 주의 집의 대문의 입구로 데려오시더라.
보라, 거기에는 한 여인이 탐무스를 위하여 울며 앉아 있더라.

 

그는 창3:15절의 "내가 너와 여자 사이에, 또 네 씨와 그녀의 씨 사이에 적의를 두리니, 그녀의 씨는 너의 머리를 부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부술 것이라." 말씀이 구세주 그리스도께서 여인의 후손으로 올 것이라는 예언이 예전부터 알려져 있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여 담무스를 높이고 그와 더불어 자신까지도 경배하도록 만들었다.

 

바벨로니아 사람들이 섬기는 신들 중에 최고신은 마르둑(Marduk)이었다.

마르둑을 히브리어로 기록하면 므로닥이라고 한다.

폭풍과 창조의 신 엔릴(Ennlil)의 기능과 공적을 물려받았다는 마르둑 신은

바벨로니아의 민족신이었다.

 

바벨로니아의 신들 중에는 벨로스(Belos)라는 신이 있었는데

이는 벨(Bel)이라 불리기도 하고 그리스식으로는 제우스(Zeus)라 불려지는 신이었다.

 일반적으로 신화가 발달한 나라는 그리스와 로마이지만 그 기원은 거의가 다 바벨론에서 출발한 것들이다. 바벨론이나 그리스의 신화들은 사실 신화(神話)라기 보다는 인화(人話)라고 해야 할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이 말하는 신들 중 상당수가 사람을 신격화 한 것이기 때문이다.

 

바벨로니아 사람들의 신들 중에는 여신(女神)도 있었다.

그중에서 유명한 여신(女神)은 밀릿타(Milita)라는 여신인데

이 여신을 앗수르 사람들은 이쉬타르(Ishtar)라고 했고

페니키아 사람들은 아스다롯(Ashtaroth)이라고 불렀으며

로마 사람들은 비너스(Venus)라고 불렀다. 이 여신은 온 세계적으로 알려지게 되었고

그리스 사람들은 이를 아프로디테( Aphrodite)라고 불렀다.

에베소에서는 이 여신을 아르테미스(Atremis)즉 아데미 여신이라 불렀다.

 

바벨로니아 여인들은 일생에 한 번은 반드시 밀릿타(Milita)여신의 신전에서 남편이 아닌 다른 남자와 육체적인 관계를 가져야만 되는 풍속을 가지고 있었다. 바벨로니아의 모든 여인들이 일생에 단 한 번이지만 이러한 망칙한 종교 행위를 가지게 했는데 그 기원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여인들은 신전에 앉아 자기를 지명하는 남자가 나타나 자신의 무릎에 은화를 던지며 "밀릿타(Milita)여신의 이름으로 !"라고 하는 음성이 들릴 때까지 앉아서 기다리게 되어 있었다. 아름다운 여인들에게는 금방 남자가 나타나지만 그렇지 못한 여자들 중에는 이렇게 앉아서 4년간이나 기다린 경우도 있었다고 전해진다. 그래서 아름다운 여자는 곧 집으로 돌아갈 수 있었지만 불행하게도 외모가 아름답지 못한 경우는 그야말로 혹독한 형벌이었다.

 

이러한 풍속을 소개하는 헤로도토스(Herodotus)도 바벨론의 풍속들 중에 아주 고약한 풍속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래서인지 밀릿타(Milita)신을 아프로디테(Aphrodite)라는 이름으로그리스에서 섬길 때는 그런 풍속은 없어지고 대신 신전에 바쳐진 여자 사제(司祭)들이 있었다고 한다.

 

우리가 일반적인 역사에서 다루는 밀릿타(Milita)여신의 기원을 유대인 백과사전(The Jewish Encyclopedia)에서는 니므롯(NImrod)의 아내는 세미라미스(Semiramis)였다고 기록하고 있다.

 

요세프스도 니므롯을 "모든 백성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배반하게 한 자"라고 기록하고 있다.

구약 성경에서는 "구스가 또 니므롯을 낳았으니 그는 세상에 처음 영걸이라

그가 여호와 앞에서 특이한 사냥군이 되었으므로

속담에 이르기를 아무는 여호와 앞에 니므롯 같은 특이한 사냥군이로다 하더라"(창10:8-9)

 

홍수 후에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를,

"너희는 생육하고 번성하며 땅에 편만하여 그 중에서 번성하라 하셨더라"(창9:7)

 

사람들이 온 세계로 편만하게 흩어져서 땅을 관리하라고 말씀하셨는데

니므롯은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하나님께서 백성들을 흩어 보내시는 목적은

세력을 꺾어 통치하기 쉽게하려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청년들을 선동하여 흩어지지 말자고 주장했다.

니므롯은 백성들을 선동하여 하나님을 거역하게 했고 바벨탑을 쌓았다.

 

메소포타미아의 시날 평지에 건설된 바벨탑과 함께 바벨론은 하나님을 반역하게 된 기원이 되는 곳이었다. 그 이후로 성경에서 악령을 숭배하는 도시의 대명사가 되었다.(창11:2)

 

니므롯의 아내는 세미라미스(Semiramis)였다.

그녀는 남편 니므롯이 죽고 나자 남편의 시체를 조각조각 나누어서 가 지방으로 보내었다. (삿19:29 ,삼상 11:7참조)

세미라미스는 그 후 사생자를 낳았는데 그녀는 이를 자기 남편 니므롯의 환생(還生)한 것이라고 하면서 그 이름을 담무즈(Tammuz)라 하였고 그를 태양신이라고 했다. 그녀는 이 담무즈가 바로 여인의 후손 곧 구세주(창 3:15)라고 주장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녀는 마침내 자기의 몸에서 난 자기 아들 담무즈와 결혼을 했다. 그리하여 그녀는 마침내 신의 아내요 신의 어머니가 된 것이다.

 

사람들은 담무즈를 신(神)으로 섬기게 되었고

세미라미스를 신의 어머니 곧 여신(女神)으로 섬기게 된 것이다.

이 여인은 음녀(淫女)요 여신의 기원이며 어머니 신 아들 신, 남신 여신의 기원이 된 것이다.

바벨탑을 쌓다가 흩어지면서도 어머니 신과 아들 신을 섬기는 것에는 익숙해 있었던 것이다.

온 세상에 어머니 신과 아들 신 곧 여신과 남신의 사상이 일반화된 것이다.

 

1,바벨론에서는 여신을 세미라미스(Semiramis)라 하였고 남신을 담무즈(Tammuz)라 하였던 것이다.

2,중국에서는 어머니 신 곧 여신을 성모(聖母)를 싱무라 하였다.

3,독일 지방에서는 아기를 안고 있는 처녀 신을 헤르타(Hertha)라 하였다.

4,스칸디나비아 지방에서는 아기를 안고 있는 여신을 디사(Disa)라 하였다.

5,에투리아 지방에서는 아기를 안고 있는 여신을 누트리아(Nutria)라고 했다.

6,드루이드교에서는 여신을 비르가 파티튜라(Virga-Patitura)라고 했다.

7,인도 지방에서는 어머니 신을 인드라니(Indrani)라고 했다.

8,인도의 다른 지방에서는 여신을 데바키(Devaki), 아들을 크리쉬나(Chrishina)라고 불렀다.

 

 

9,슈메르인들은 여신을 나나(Nana)라고 불렀다.

9,로마에서는 여신을 비너스(Venus)라 하였고 아들 신을 쥬피터(Jupeter)라 한다.

 

10,소아시아 지방에서는 여신을 키벨레(Cybele)라 하고 아들은 데이오스(Deoius)라고 했다.

11,가나안 지방에서는 여신 아스다롯(Ashtharot)을 섬겼다.

12,에베소 지방에서는 여신을 아데미(Ardemis)라고 하였다. 혹은 다이아나(Diana)라고 했다.

13,고린도 지방에서는 여신을 아프로디테(Aphrodite)라고 하였다.

14,애굽에서는 여신을 아이시스(Isis)라 하였고 그 여신의 아들은 호루스(Horus)라고 불렀다.

 

이렇게 여신 혹은 어머니 신과 아들 신을 섬기는 것이 익숙한 이교도들이 성모 마리아와 그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섬기게 하는 것이 카돌릭의 착상이다. 처음에는 마리아에 대한 교리가 없었다.

 

그러나 AD. 431 년 에베소 회의(The Council of Ephesus)에서 마리아가 하나님의 어머니냐 그리스도의 어머니냐 하는 논쟁이 있었지만 확정을 지우지 못하고 지나오다가 최근에 와서 완전히 마리아는 하나님의 어머니라고 확정을 지웠다.(1931년 데오토코스 논쟁 종결 확정)

 

1854년에는 교황 비오 9세가 마리아 무원죄 잉태설(Immaculate Conception)을 발표하였다.

그 기념 축제일이 12월 8일이다. 그 이후로 천주교에서는 마리아가 은총의 중재자라고 확정지었다.(1917)

그러나 성경은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은총의 중재자는 한 분 곧 예수 그리스도뿐이라고 기록하고 있는 것이다. "하나님은 한 분이시요,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도 한 분이시니, 곧 사람이신 그리스도 예수시라."(딤전 2:5)

 

마리아에게 기도하는 것이 예수님께 기도하는 것 보다 더 효과적이라고 하는 생각은

그야말로 기상천외하고도 기발한 것이었다.

유명한 카톨릭 저술가 알폰수스 리큐오리(Alphonsus Riquuori)는

그리스도께 기도하는 것 보다 마리아에게 기도하는 것이 얼마나 더 효과적인가 하는 이론을 써서

교황 그레고리 14세로부터 성인으로 시성(諡聖)되었고

교황비오 9세는 리큐오리를 카톨릭 교회의 박사로 선언하였다.

 

1950년에는 마리아 부활 승천설을 발표하였다.

1951년 교황 비오 12세는 마리아의 몸이 썩지 않고 하늘로 올리어졌다고 발표하였다.

1962마리아 종신 처녀설을 주장하였다.

그들은 이미 십계명 중 제 2계명을 없앴다. 반면에 열 번째 계명을 둘로 나누어 가르치고 있는 것이다.

 

이단인 하나님의 교회에서도 하나님을 어머니라고 까지 우기고 있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이 남자 입니까? 하나님은 남자도 여자도 아니십니다.

 

어느 한 쪽에 치우친다면 그것은 스스로가 하나님께서 어떠한 것에 제약을 받으신 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이것은 곧 하나님의 전지전능, 무소부재하심을 믿지 않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을 남자로 표현한것은 하나님은 생산의 주체가 되시기 때문에 남성으로 표현한 것이지

결코 남자도 여자도 아니십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사단의 미혹의 빠져 하나님의 자리에 여인을 올려놓고, 그들을 숭배합니다.

것은 철저한 우상숭배입니다

 

http://blog.daum.net/abundant33/8506028

 

 

------------------------------------------------------------------

 

http://www.youtube.com/watch?v=IZQWTRo_CYQ

 

 

 

헐리우드의 악령들

여러분은 헐리우드에 악령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덴젤 워싱턴, 로빈 윌리엄스, 키아누 리브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니 뎁, 히스 레저 같은 스타 배우들은 어떻게 그렇게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줄까요?
타고난 능력일까요? 엄청난 노력을 통해서 가능한 것일까요?

아닙니다. 그들은 악령들을 몸 안에 받아들여 그러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들 자신들이 그렇다고 밝히고 있죠.

그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서 헐리우드 영화들은 악령들의 도움을 받아서 각본을 쓰는 경우가 매우 많습니다.
작가들은 악령에 씌워 글을 씁니다. 오토매틱 라이팅이라고도 불리지요.

깨어서 이러한 것들을 올바로 분별하여야 할 때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포스트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anonymo198.blog.me/220010891330

 

 

------------------------------------------------------------

http://www.youtube.com/channel/UCFyk0lP9Z9YAiZdm_73Cahw

 

TBJ Korea 티비 조슈아

 

WWW.TBJKOREA.COM 티비 조슈아 한글 자료

이 동영상은 임마누엘 티비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동영상 1위입니다. 전 지옥의 제사장이 예수님을 만나 사탄의 나라에서 떠나려고 하자 막을려고 귀신들이 영적 공격합니다. 와이즈맨 크리스토퍼 한테서 해방을 받고 간증을 합니다.

== 중요한 포인트 ==

1) 목사가 참된 목사이더라도 죄가 있으면 마귀가 그 죄의 통로를 이용해 목사를 영적 공격하며 주위에 혼란과 문제들을 일으킵니다. 참된 목사들은 특히 사탄에서 많은 공격지시를 받기 때문에 주변 - 배우자, 자녀 - 등 에서도 많은 공격을 받습니다. 죄가 없고 하나님(성령) 안에 걷고 있으면 귀신들이 그 목사들이 "불로 둘러싸있거나" "천사들이 보호한다"고 하며 보호막 때문에 함부로 공격하지 못합니다. 오직 죄를 지을때까지 따라다니고 연구합니다.

2) 많은 대중 음악은 노골적으로 사탄을 숭배하지 않지만, 많은 노래, 가사, 춤 등은 악한 영을 붙여 우리의 영을 노리고 있습니다 (예: 성욕). 또한 귀신들은 인터넷에 사진들을 올리는데 그 사진들이 영(성욕, 게으름, 등)을 붙여 사람들을 몰래 영적으로 공격합니다.

3) 간음 - 부부사이가 아닌데 섹스를 갖음 - 은 죄이며 귀신들이 그 통로를 사용합니다.

4) 영계는 우리가 현재 이해하는 것 보다 복잡한 모양입니다. 대부분 귀신들에게 (죄를 통해) 이용당하고 있어도 자신들은 잘 모릅니다.

5)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받아드리고), 순종해야 마음 속에 참된 믿음이 있는 것이고, 그 믿음이 예수님의 능력(예수님의 이름을 부를때 나타나는 기적들과 표적들)을 발휘하는 방아쇠라고 설명합니다. 하나님과의 관계가 좋아야하고 말씀을 순종해야 합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bWRJTaOM_Ik

 

 

지옥의 제사장 사탄의 조직도 설명. 창녀와 섹스, 음악, 인터넷 사진 통해 빙의(티비 조슈아 축사

 

 

----------------------------------------------

 

 

http://www.youtube.com/watch?v=d68TNKayDqY

 

 

WWW.TBJKOREA.COM 티비 조슈아 한글 자료

2014년 4월 4일 신길교회에서 진행했던 집회에서 나온 장면입니다. "작명소에 이름 지었을때 들어갔다는" 귀신입니다. 또한 집안이 원래 어머니로 인해 굿, 점, 등을 차렸던 집안이었습니다. 화면의 전도사가 사역하면 귀신을 더 쫓는다고 귀신이 방해하고 죽이려고 했습니다.

점, 굿, 절, 작명소, 사주 등들을 통해 귀신들이 들어갑니다.

"너희는 영매나 무당을 찾아다님으로 자신을 더럽히지 말아라. 나는 너희 하나님 여호와이다." (레위기 19 : 31)

"그리고 영매나 무당을 따르는 자도 내가 심판하여 그들을 내 백성 가운데서 제거하겠다." (레위기 20 : 6)

 

 

작명소, 절, 굿, 점, 사주, 무당들을 통해 귀신 들어간다 (티비 조슈아 축사)

 

 

 

예수 이름으로 티비 조슈아와 귀신 쫓는 대적 기도 (2014년 4월 신길교회 집회)

 

 

기름부음을 유지할려면 성품/인격이 필요하다 (티비 조슈아 설교)

조슈아 목사님이 설교하시는데 하나님이 부여하시는 기름부음을 유지할려면 성품/인격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과의 다음 단계로 관계를 맺을려면 들어야할 설교입니다.

 
컴퓨터 게임 통해 빙의, 동성애로 전환 시키는 귀신; 헨타이/야동/포르노로 파괴하는 귀신/악령. (티비 조슈아 축사)

 

스콘 교회의 제자 한명의 축사입니다. 본인이 태어나기 전에 "고대의 영"(Ancient spirit)이 빛을 보아 컴퓨터 게임을 통해 들어가고, 각종 헨타이, 포르노, 컴퓨터 게임 중독 등을 통해 시간 낭비와 죄를 짓게하며 인생을 파괴했다고 합니다. 

 

 

 

지옥의 제사장 사탄의 조직도 설명. 창녀와 섹스, 음악, 인터넷 사진 통해 빙의(티비 조슈아 축사)

 

 

 

하나님께 의지 (티비 조슈아 설교 요약)

 

 

하나님께 의지 2 (티비 조슈아 설교 요약)

 

당신의 축복을 막는 모든 장애들, 예수 이름으로 "부셔버릴" 시간입니다! (티비 조슈아 기도)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