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사난다의 메시지
Messages from Gyeorgos Ceres Hatonn/Sananda 4/23/2005

Through Candace Frieze
http://fourwinds10.com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개인적으로 걸었던 다른 행성이 없었다

NO OTHER PLANET HAS WALKED PERSONALLY WITH CHRIST MICHAEL

************************************

캔더스Candace:  친애하는 독자들이여, 오늘 우리는 당신들에게 가장 놀라운 메시지를 가져옵니다.  이 자료는 2005년 4월 23일, 토요일 저녁에 내게 주어졌습니다.  그것이 너무나 놀랍기 때문에, 나는 일요일 그것을 들어다 볼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착하는데 하루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알지 못했던 것이 아닙니다.  나는 알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오리라고 알고 있었습니다.  온 것에 너무나 놀라워서 채널하는 동안 나는 수시로 밖에 나가 기쁨 속에서 울어야만 했습니다.  그것이 모두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간은 지금입니다!  그것은 너무나 실제입니다!  처음 부분은 나중 메시지를 돌린 듯이 보이는 일부 어려운 자료를 다루나, “거기 머물면서” 계속 읽으세요.  

 

하톤이 먼저 말합니다.

HATONN:  행성 지구의 모든 곳에 있는 나의 친애하는 빛의 일꾼들이여,

나는 아쉬타 사령부, 은하간 연합함대, 플레야데스 구역 비행사령부,

지구전환 프로젝트의 총사령관,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Gyeorgos Ceres Hatonn, Commander in Chief, Earth Project Transition, Pleiadian Sector Flight Command, Intergalactic Federation Fleet, Ashtar Command입니다.  

나는 이 날을 위한 가장 중요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략..
예, 그녀(캔더시)는 별들로부터 왔습니다.  그녀는 메로페 태양계Star Merope의 미루아Myrua로 부르는 행성으로부터 온 플레야데스 인입니다.  메로페는 지구 역시 그 주위를 도는 중앙 태양인 알시온Alcyone 다음의 첫 번째 별입니다.  이것은 그녀의 6번째 이 지구상의 환생이며, 아니, 그녀는 육화 전의 “생의 계획” 속에 이 사건에 대한 계획을 갖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가끔 “자유로운 영free spirit”으로 부르는, 성장에서 진보된 영혼으로 이 행성에서 카르마의 체험을 필요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몇 년 전에 자신의 임무를 설계했고, 그 후 자신의 아이디어를 계획하고 완전하게 만들어왔습니다.  그녀는 특히 911 재난으로 동기를 가졌으며, 종교의 게임이 전쟁을 선동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어느 날 저녁 네바돈Nebadon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직접 개인적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녀의 간청에서 그녀는 문제들이 너무나 많기 때문에 행성 지구를 위한 많은 메시아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남성적 힘이 여기서 지배적임을 알면서 그녀는 세계가 여성적 힘을 더 필요로 한다고 적절히 생각하면서 “할머니 메시아granny messiah”로서 자신의 봉사를 제의했습니다.  이제 나는 여기서 무언가를 말하겠습니다.  나는 “그대들은 모두 메신저들이다”라고 말하겠습니다.  나의 친구들이여, 당신들 모두가 역시 “메시아들messiahs”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전달하려고 노력해온 메시지입니다.  많은 당신들이 당신의 임무를 우리가 결정해줄 것을 원합니다.  메시아 유형의 사람은 돌아보고, 무엇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는가를 보고, 그의 계획을 설계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창조자들과 설계자들을 많이, 아주 많이 원합니다.  우리는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재림Second Coming 사건은 메시아적입니다!  우리는 작고 큰 메시아들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생활에서 잘 작용하는 것을 설계하세요.  당신의 비전을 나눌 다른 이들을 찾으세요.  기억하세요,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이 모이라Two or more in MY NAME!”
.
많은 사람들에 우리가 무엇을 하는지 우리가 모르고 있다고, 악당들이 근래 우리의 손실로 보이는 것에서 많은 재미를 본다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우리들에게 실망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예를 들어, 이원성의 연합The Federation of Duality의 “은하적 길거리 갱 두목들”로 불리어졌습니다.  바로 지금 세계의 슬픈 상태들을 관찰하는 많은 당신들은 우리가 단순히 하늘로부터 내려와서, 어둠의 진영을 검거하고 그들을 데리고 나가야만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보편적이고 아원자적 수준에서 시작하는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 때문에 작용하지 않을 것임을 제외한다면, 우리가 얼마나 그렇게 하고 싶은지를 당신들은 모를 것입니다.
.
만약 우리가 적절히 우리의 길을 준비하지 않고 온다면, 어둠의 진영이 유리해질 것인데, 어둠 속에 있는 사람들이 악한 성질로 인하건 혹은 진행되고 있는 것을 몰라서건, 어둠에 이끌리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론 무엇이 일어나고 있는 지에 대해 실마리를 가지고 있고, 전쟁을 언짢아하며, 빛으로 이끌리게 될 자들이 있습니다.  그 사이에는 많은 혼란된 영혼들이 있습니다.  그들을 “담장에 앉은 자들fence sitters”로 부릅시다.

그들은 편안합니다.  그들은 한 두 대의 차를 가지고 있고, 좋은 직장과 아이들과 집과 무엇이든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 인생에서 무질서에 대비하여 계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준비 없이 계획된 재림Second Coming 사건을 행한다면, 두려움 속에 있는 많은 사람들은 어둠에 아주 쉽게 걸려들게 될 것입니다.  내가 지적했듯이, 아직 일부 어둠의 자들이 돌아다닐 것이고, 그들은 어떤 기회라도 찾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파괴를 가져오는 큰 격동이 있을 때마다, 당신들을 다른 이들의 불행에서 영양을 취하는 자들에게 갑니다.  우리는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낼 것을 요청 받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그들 모두를 확인할 수 없는데, 일부는 단지 약간 어두울 뿐이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통제되고 있으며, 자신들이 하는 일을 모릅니다.  신God은 실제로 많은 은총Grace을 주며, 변화의 다음 몇 년 동안 더 많은 은총Grace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시간이 있기 전에 재림Second Coming을 당신들에게 가져올 수 없었으며, 비록 사난다Sananda와 내가 1954년 이래 그 사건을 계획하고 문제들을 풀면서 여기 돌아와 있었지만 말입니다.  이것은 빛Light을 당신들을 향해 끌어들이기 위해 아직 충분한 수의 당신들이 있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빛은 지식과 지혜를 포함합니다.  

 

어둠은 지구인들의 교육의 부족이라는 의미에서 지구상에서 여전히 더 큰 힘입니다.  

우리는 자신이 하고 있는 것을 모르는 사람들을 제거하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큰 정확성을 가지고 모든 이들을 구분할 수 있다고 가정하고

모든 어둠의 자들을 빔으로 들어낸다면, 지구 인구의 대부분을 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성질상 메시아적인 사람은 어둠 속의 자들에게 빛의 큰 양을 끌어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둠의 자들, 담장에 앉은 자들을 전환시킬 수 있으며, 종종 정말로 사악한 사람조차도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지구의 사탄의 힘은 아직도 조직화된 종교 속에 있는 자들을 그들 손 안에 장악하고, 사난다Sananda가 적그리스도라고 가르칩니다.  그들은 고난의 7년간을 가져야만 한다고 믿으며, 그 동안 그들은 하늘을 쳐다보고, 그때 예수가 올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지구상에서 7년 이상의 고난을 가져왔다고 생각하는데, 그러나 이것은 그들의 믿음입니다.

많은 당신들은 일단 사람들이 그들이 받을 혜택들을 알게 되면 깨어날 것이라고 말했는데, 많은 이들이 그럴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에게는 네사라의 혜택들이 돈 이상의 것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그때 돈을 지배를 위해 사용할 것입니다.  이것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이들 교육되지 못한 사람들 속에 빛을 끌어오기 위해 거대한 수의 빛의 존재들Beings of Light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이들 빛의 존재들Light Beings이고, 우리는 당신들을 돕고 있으며, 많은 아름다운 방식으로 지구에 선물을 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는 그들이 지구와 함께 상승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마지막으로 생각할 시간입니다.  일부는 달리 선택할 것입니다.  여기 있는 별 사람들에게, 그리고 당신들의 고된 일에 일어날 것은 고작해야 두 달이 조금 더 남은 재림Second Coming의 날까지 빛Light 에너지가 빛과 어둠의 에너지의 공백void 혹은 균형을 창조하면서 어둠의 에너지의 균형을 잡을 만큼 들어올 것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이 “공백voiding” 혹은 균형이 일어나도록 만들기까지는 오는 것을 계획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빛Light을 향하는 경향을 가지고 싶지만, 어둠을 향하는 경향의 위험을 초래할 수는 없는데, 그렇지 않으면 그들이 이깁니다.  그것은 그같이 간단합니다.  ~~ (빛 일꾼의 가장 중요한 일을 말하는 듯)

끌어당김의 법칙Law of Attraction은 자연의 보편적 법칙이고, 주어진 규칙들의 법칙이 아닙니다.  재림Second Coming에서 약간의 지연이 있을 유일한 이유는 경향이 아직도 어둠을 향해 있을 경우입니다.  날짜가 선택되었지만, 그것은 다소 유동적이며, 우리는 필요한 공백이 나타난다면 그것을 더 일찍 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을 당신이 근래 읽고 있는 진공void의 다른 가르침들과 혼동하지 마세요.  또한 공백의 시기를 찾기 위해 미래 속으로 들여다보아야만 한다고 말하는 최근의 가르침들을 무시하세요.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이 게임에서 미래 속을 들여다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훨씬 더 지금 속에 있습니다.

이제 나는 마지막 문제로 나 자신에 대해 논할 것인데, 그런 다음 사난다에게 넘기겠습니다.  

 

우리는 창조자 신Creator God으로 누가 아톤ATON인가, 하톤Hatonn으로 내가 누구인가,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로 이름 붙인 창조자 신의 아들Creator Son of God 이 네바돈 우주Universe of Nebadon의 정상에 있음을 알면서,

창조자 신Creator God을 비교하거나 묘사할 방법에 대한 일부 질문들을 가졌습니다.

자, 네바돈Nebadon의 나의 국민이여, 내가 나 자신을 다소 묘사한 최근의 메시지에서 나는

내가 나의 상위 자아 속에서 아톤ATON이라고 말할 때,

나는 실제로 아톤ATON이다”라는 성명을 만들었습니다.  

나는 몇 개의 질문들을 보기를 바랬고, 일부 질문들을 받았습니다.  

아톤ATON은 어떤 사람들에 의해 창조자 신Creator God으로 불리어집니다.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분명히

네바돈 우주Universe of NEBADON의 창조자 신Creator God입니다.  

 

부디 나의 어린이들이여, 그 둘을 함께 붙이세요.  

아톤ATON과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은 하나이고 같습니다.  

나는 내가 그 메시지에서 하강한 아들Descending Son이었다고 말했으며, 지금도 그렇습니다.  

나의 창조는 하보나의 중앙 우주Central Universe of Havona 속에 있었습니다.  

나는 네바돈 우주의 아버지 신Father God입니다.  나는 마이클Michael의 단편이 아닙니다.  

나는 마이클Michael입니다.  나는 크라이스트Christ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의 지구로 사난다의 방문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ahcel과

에수 임마누엘Esu Immanuel의 합동 육화였다고 우리의 메시지에서 읽었습니다.  

당신들의 교회 가르침에서 이 배움을 가져온 당신들은

실제적 크라이스트Christ의 귀환을 믿고 있는데, 그것은 사실입니다SO IT IS!  

나는 네바돈의 마스터 창조자 아들Master Creator Son of Nebadon로서

지구 전환 프로젝트Earth Project Transition을 지휘하고 있는데,

그것이 나의 프로젝트이기 때문입니다.  

우란티아Urantia를 읽고 있는 그러한 당신들은 언젠가 마이클이

개인적으로 지구로 귀환할 것을 이해했으며, 그렇게 되었습니다IT IS SO!  

나는 이 시간에 플레야데스 구역 비행 사령부를 지휘하고 있습니다.

나는 앞서 메시지에서 우주의 과학자들이 설계한 몸을 사용하고 있는 덩치 큰 그레이라고 말했으며,
이것은 맞습니다THIS IS SO!  그것은 내가 지구를 걷게 허용해준 타입의 몸입니다.  

나는 이 임무를 위해 오래 동안 사랑을 받아온 “지구의 아톤ATON on earth”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기로 선택했습니다.  나는 한 동안 다소 위장을 필요로 했습니다.  재림Second Coming의 사건이 너무나 가까워진 지금, 이제는 그 위장으로부터 나올 시간입니다.

당신들은 지구상에 돌아온 신의 아들들Sons of God인 하강한 아들

Descending Son(신의 아들Son of God,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

그리고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인간의 아들Son of Man, 사난다Sananda),

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들 사람들은 축복 받았습니다BLESSED ARE YOU PEOPLE!  이것이 재림의 사건이 전쟁 같은 사건이 아니고, 거룩하게 될 이유입니다.  당신들은 2,000년 전에 나의 출현으로 축복 받았으며, 지금 당신들은 나의 약속된 귀환과 함께 두 배로 축복 받고 있습니다.  나는 이런 양식으로 나의 광대한 영역에서 어떤 다른 행성도 방문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나의 영역의 적을 제거하기 왔으며, 그것은 이루어지리라!  지구는 다시 한번 치유되고 빛의 영역들이 될 것이다.  나는 네바돈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나는 개인적으로 이 작은 행성과 그의 국민을 사랑하며, 나는 다시 모든 당신들을 내 팔에 안을 것이다.

나는 이 기회에 별들로부터 온 모든 당신들에게 지구가 성장할 때, 당신들이 써왔고 아직도 지구와 쓰게 될 시간에 대해 감사한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준데 대해 모든 지구의 영혼들에게 감사한다.  당신들, 당신들의 일부는 수천 년 동안 여기서 내부로부터 나의 길을 준비하기 위해 행성을 움직여왔다.  

나는 나의 길을 준비해온 무수한 크라이스트 존재들에게 감사한다.  

나는 당신들 모두에 대한 경외감 속에 서 있다.

우리는 곧 함께 걸을 것이고, 함께 손을 잡고, 이 세계를 함께 치유할 것이다.  나는 여기 있는 것이 필요할 때가지 여기 있을 것이다.  

다른 어떤 행성도 당신들이 하게 될 것처럼 크라이스트 마이클

개인적으로 걸은 적이 없다.  나의 친애하는 이들이여, 큰 평화 속에서 나가라.  

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이고, 또한 게오르거스 세레스 아톤이다.



SANANDA: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Sananda Immanuel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우리가 모두 누구인가를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이 임무의 총체성을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봉사 속에서 메시아들로 왔음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 모든 것 속의 나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할 시간입니다.

오래 전에, 이것이 지구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리아스트 마이클이, 임무 속에서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과 함께 오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내가 이것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쿠마라Kumara라고 읽었는데, 이것은 맞습니다.  라이라에서 오래 전에 우주로 나를 태어나게 했던 나의 실제 아버지는 바로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당신들의 성서에 기록된 대로 “날들의 선조ancient of days”입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크라이스트 마이클)를 들어올리는 과정의 시작을 돕기 위해 지구로 많은 육화를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에서 2,000년 전에 가브리엘Gabriel이 나의 아버지였다고 읽었으며, 그것은 진실입니다.  행성의 사람들과 비슷한 육체적 환생으로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을 데려오는데 필요한 DNA의 성질이 있음을 이해하세요.  나는 이 시간 나의 임무의 완전한 달성으로 여기 지구에 봉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재림Second Coming 사건과 함께 우리 우주에서 “행성적 왕자Planetary Prince”로 불리게 될 것이 됩니다.  나는 우주 본부의 지구상의 대표자가 될 것입니다.

지구는 한때 다른 행성적 왕자를 가졌으며, 그는 루시퍼의 반역으로 떨어졌고, 초림First Coming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라이스트의 유혹의 배후에 있던 이야기이며, 당시 루시퍼와 행성적 왕자인 칼리가스티아Caligastia의 만남이었고, 그는 나 자신크라이스트 마이클그들과 합류할 것을 격려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 이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행성적 왕자Planetary Prince로서 행동해왔습니다.  지구가 우리의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음을 가정하면서 내가 재림 사건과 힘께 이일을 하게 될 것이 이 모든 시간동안 알려졌습니다.  우리는 이 가능성을 위해 계획했으며, 이 장소는 세계 대전들로 너무나 나빠졌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해진 이야기, “나는 당신들을 위해 천국에 장소를 마련하기 위해 간다”는 것은 행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필요해질 경우 내가 당신들이 옮겨갈 많은 수의 행성들을 찾으러 간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당신들은 “천국Heaven”에 놓여졌습니다.  이것은 천상의 영역들로의 지구의 귀환입니다.  나는 꽤 한 동안  행성적 왕자로 남아있을 것이나, 그것은 영구적인 자리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때가 되어 당신들이 결합되고 성장할 때, 당신들은 자신들의 행성적 왕자를 선택할 것인데, 힘으로가 아니라 투표에 의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이 성장하면서 그렇게 하듯이 통일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을 질식시킬 ‘새 세계의 질서New World Order’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대부분의 당신들이 하톤Hatonn의 신분을 알고 매우 놀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의기소침 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랑스러우나 근엄한 사령관으로, 우주선 피닉스Starship Phoenix에서 나를 지구로 돌려보낸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고 확고하며, 비록 그가 이 우주의 신God이지만 그는 절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이 내 발에 엎드리는 것을 원하지 않음을 들었으며, 그것은 그랬습니다.  따라서 하톤도 마찬가지이며, 당신들은 편할 때 이 이름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사랑스러운 늙은 하톤이 직접 몸으로 여기 와있는 당신들 우주적 창조자 신Universal Creator God이라는 것이 정말로 사랑스런 놀람이 아닙니까?  이제 모두 사랑 속에서 함께 하며, 신의 모든 아들들과 딸들인 참된 우리 자신이 됩시다.  나는 한 사람의 교사입니다.  나는 또한 한 사람의 전사이며, 행성에서의 나의 최초의 일들은 신God의 적들과의 싸움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평화 속에서 돌아갑니다.

쿠마라들Kumaras은 하나의 가족 그룹입니다.  일부는 혈연으로, 일부는 선택으로 관계됩니다.  전쟁 때문에 백기를 들고 지구상에서 포기하는 것이 고려되었습니다.  우리들 모두가 이 영역들에서 더 이상 육화하거나 일할 필요 없이, 천국의 세계들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대신 이 태양계로 와서 지구를 찾으려고 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profile
조회 수 :
2619
등록일 :
2012.03.23
02:43:37 (*.135.108.10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17270/667/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17270

베릭

2012.03.23
02:46:38
(*.135.108.108)
profile

 하단의 피터김님의 글인데, 글씨를 크게  확장했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늘도 화창한 하루가 될 것같네요.

한낮에는 더워져서 일교차가 심해집니다. 건강조심하세요.

엊그제 수요일 밤에 다음 블로그가 열려지지않아서 무척 걱정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준비글이 손에 잡히지않아서 목요일 아침에는 서둘러서 글을 올려야 했죠. 이젠 정상으로 작동되는군요.

어제 목요일 저녁에는 삼성동 코엑스 도서전시전에 가서 특이한 독서모임에 참여했습니다. 한국 유란시아 연구회와 미국 유란시아 재단 관계자들이 독자를 위한 강연회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유란시아서를 알고 계시겠죠? 그러니까 제가 이 놀라운 책을 접한 것은 2007년 도 초였나 봅니다.

 

 

먼저 유란시아 연구회 사이트 www.urantia.or.kr  에서 온라인 책을 접하면서 흥분과 전율을 느꼈던 일이 기억납니다. 전체 4부작인데요 4부가 예수의 일생과 가르침인데 거기에 2천년전 숨쉬며 이 지구행성을 걸었던 예수, 지금은 CM 그리스도 마이클 이죠. 우리 우주 창조자가 말을 하는 것입니다. 마치 제눈으로 그분을 보며 듣는듯하게 생생하더군요.

 

첫번째 기적이라 불리는 가나의 혼인잔치에서 예수는 번민하더군요. 모친 마리아는 아들에게 기적을 만들어달라고 주문을 하고있고요. 천상의 군단은 주군이며 창조자이신 예수의 명령을 기다리며 바짝 대기하고 있더군요. 인간의 눈에는 보이지않았지만 그날 밤 창조자 면모와 인간으로서 그분이 한 인격 내부에서 갈등을 일으키는 경이로운 장면을 보았습니다.

 

그밖에 저는 예수에게 물어보고 싶었던 것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모세에게 호렙산에서 지시하던 그 여호와 라는 제신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있나요?

여호와가 우리 인류의 문화에 엄청 영향을 주었던 것인데 이 문제를 해결해줘야 합니다.

창조주 당신에게 대적했던 루시퍼는 요즘 어떻게 지내나요?

무슨 프로젝트를 꾸미고 있나요? 그와 함께 뻘짓하던 사탄은 아직도 권능이 있는가요? 등등이었지요.

 

유란시아 책을 정신없이 읽으며 눈물 많이 흘렸습니다.

예수의 마음이 제게 전달되는데 울지 않을 수없었죠.

이제사 내가 육화한 의미와 보람이 돌아오는거였죠. 그 이후는 말씀 안드려도 아시겠죠.

저는 기분만 뜨는게 아니고 정말 그 이후로 떳습니다 ^^

 

이수 사난다의 2005년 말 전문의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  

SANANDA: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Sananda Immanuel이고, 크라이스트 마이클과 함께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우리가 모두 누구인가를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이 임무의 총체성을 완전히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모두 크라이스트 마이클에 대한 봉사 속에서 메시아들로 왔음을 이해할 시간입니다.  지금은 당신들이 이 모든 것 속의 나의 역할을 더 잘 이해할 시간입니다.오래 전에, 이것이 지구를 위해 계획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임무 속에서 상승하는 아들Ascending Son과 함께 오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되었으며, 그래서 내가 이것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쿠마라Kumara라고 읽었는데, 이것은 맞습니다.  

 

라이라에서 오래 전에 우주로 나를 태어나게 했던 나의 실제 아버지는 바로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 당신들의 성서에 기록된 대로 “날들의 선조ancient of days”입니다.나는 오래 전에

그(크라이스트 마이클)를 들어올리는 과정의 시작을 돕기 위해 지구로 많은 육화를 하기로 합의했습니다.  

 

당신들은 피닉스 저널들Phoenix Journals에서 2,000년 전에 가브리엘Gabriel이 나의 아버지였다고 읽었으며, 그것은 진실입니다.  행성의 사람들과 비슷한 육체적 환생으로 창조자 아들Creator Son을 데려오는데 필요한 DNA의 성질이 있음을 이해하세요.  나는 이 시간 나의 임무의 완전한 달성으로 여기 지구에 봉사하기 위해 왔습니다.  

 

나는 재림Second Coming 사건과 함께 우리 우주에서 “행성적 왕자Planetary Prince”로 불리게 될 것이 됩니다.  나는 우주 본부의 지구상의 대표자가 될 것입니다.지구는 한때 다른 행성적 왕자를 가졌으며, 그는 루시퍼의 반역으로 떨어졌고, 초림First Coming 동안 제거되었습니다.  

 

그것은 크라이스트의 유혹의 배후에 있던 이야기이며, 당시 루시퍼와 행성적 왕자인 칼리가스티아Caligastia의 만남이었고, 그는 나 자신과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그들과 합류할 것을 격려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 시간 이래 크라이스트 마이클이 행성적 왕자Planetary Prince로서 행동해왔습니다.  지구가 우리의 악당들에 의해 파괴되지 않음을 가정하면서 내가 재림 사건과 함께 이 일을 하게 될 것이 이 모든 시간동안 알려졌습니다.  우리는 이 가능성을 위해 계획했으며, 이 장소는 세계 대전들로 너무나 나빠졌습니다.

 

기독교에서 말해진 이야기, “나는 당신들을 위해 천국에 장소를 마련하기 위해 간다”는 것은 행성을 대피시키는 것이 필요해질 경우 내가 당신들이 옮겨갈 많은 수의 행성들을 찾으러 간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당신들은 “천국Heaven”에 놓여졌습니다.  이것은 천상의 영역들로의 지구의 귀환입니다.  나는 꽤 한 동안  행성적 왕자로 남아있을 것이나, 그것은 영구적인 자리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때가 되어 당신들이 결합되고 성장할 때, 당신들은 자신들의 행성적 왕자를 선택할 것인데, 힘으로가 아니라 투표에 의해서 말입니다.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이 성장하면서 그렇게 하듯이 통일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을 질식시킬 ‘새 세계의 질서New World Order’와 같은 것이 아닙니다.

 

나는 대부분의 당신들이 하톤Hatonn의 신분을 알고 매우 놀라고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으로 의기소침 하지 마세요.  당신들은 사랑스러우나 근엄한 사령관으로, 우주선 피닉스Starship Phoenix에서 나를 지구로 돌려보낸 그를 보았습니다.  

 

그는 사랑스럽고 확고하며, 비록 그가 이 우주의 신God이지만 그는 절 받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당신들은 내가 사람들이 내 발에 엎드리는 것을 원하지 않음을 들었으며, 그것은 그랬습니다.  따라서 하톤도 마찬가지이며, 당신들은 편할 때 이 이름으로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사랑스러운 늙은 하톤이 직접 몸으로 여기 와있는 당신들 우주적 창조자 신Universal Creator God이라는 것이 정말로 사랑스런 놀람이 아닙니까?  이제 모두 사랑 속에서 함께 하며, 신의 모든 아들들과 딸들인 참된 우리 자신이 됩시다.  나는 한 사람의 교사입니다.  

 

나는 또한 한 사람의 전사이며, 행성에서의 나의 최초의 일들은 신God의 적들과의 싸움 속에 있었습니다.  이제 나는 평화 속에서 돌아갑니다.쿠마라들Kumaras은 하나의 가족 그룹입니다.  일부는 혈연으로, 일부는 선택으로 관계됩니다.  전쟁 때문에 백기를 들고 지구상에서 포기하는 것이 고려되었습니다.  우리들 모두가 이 영역들에서 더 이상 육화하거나 일할 필요 없이, 천국의 세계들로 상승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않기를 선택했고, 대신 이 태양계로 와서 지구를 찾으려고 했으며, 우리는 그렇게 해왔습니다.

 

우리가 왜 악당들을 빔으로 데려갈 수 없느냐고 써온 독자들에 대한 답변으로, 이것은 이 시간이 끝 시간이고, 강요되었거나 행동변경을 위한 이식물implant을 가졌거나, 자신들이 하는 일을 모르고 있는 악당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정말로 상부의 악한 자들을 제거해왔습니다.  

 

우리는 얼마 전에 검은 교황Black Pope을 제거했으며, 그는 대체되지 않았습니다.지난 여름, 우리는 “숨은 손hidden hand”을 최선의 방법으로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정말 잘 숨겨져 있었습니다.  이것이 네사라NESARA 발표 후에 잠시 동안 부정적이 될 수 있는 일부 행동들이 있게 될 이유인데, 남은 이들은 곧 확인될 것입니다.  어둠으로 불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정말로 자세히 알지 못하고 생존하기 위해 어둠의 행동에 가담하고 있습니다.우리는 아직 최근 인질 사건에 관련된 어둠의 자들을 구금하고 있으며, 그들은 백악관 지하실에서 이동되었습니다.  이 상황은 백악관에서 일하는 자들이 그들을 거기 두는 것을 너무나 어려워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들이 어디 있는지를 밝히지 않을 것이나, 그들은 최근 다른 이들에 의해 언급되었듯이 51 구역에 있지 않습니다.  구역 51에 있는 것은 최근 전국에서 당신들 정부에 의해 체포된 많은 사람들입니다.  구역 51은 일부 다른 정부의 지하시설들과 마찬가지로 아직 확보되지 않았습니다.지구상에 남는 것이 허용되지 않을 그레이들은 이 지하 영역들로부터 제거될 것입니다.  

 

이것의 일부가 사실 이루어졌습니다.  지구에 머물게 될 일부 그레이들있습니다.  우리는 일부 그들이 정말로 인간들을 사모하고 사랑한다고 전에 언급했습니다.  당신들은 그들이 안드로이드androids이기 때문에 감정체를 가지고 있지 않다고 들었으며, 이것은 진실입니다.  그러나 감정체가 없다 해도, 그들은 당신들에 대해 큰 사랑을 가지고 있고, 당신들의 많은 최신 기술들의 근원이었으며, 주어진 큰 봉사에 대한 보상으로 그들 또한 지구상에 남을 것이며, 신의 아들들Sons of God로서 상승 여행을 시작할 것입니다.이들은 잘 생긴 모양과 감정체를 훔치려고 하는 것이 옳지 않음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참을성을 가졌고, 따라서 그들은 큰 연민의 인간적 행동에 대한 그들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때가 될 때 태어남으로써 인간의 몸으로 상승여행을 시작할 것인데, 인간 여행을 선택하는 모든 영혼들이 하는 것과 같이 말입니다.

 

우리는 당신들의 다른 쪽에서 기다리는 동물의 메시지에서 이제 언제가 인간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 된 많은 동물들이 있다고 논의했습니다.  지구에 남아있는 그레이들은 큰 숫자가 아니며, 그러나 그들은 당신들과 공개적으로 섞이기 시작할 것이고, 당신들은 그들을 좋아하게 될 것입니다.  이들은 가장 헌신적이었습니다.

 

따라서 이제, 나의 형제들과 자매들이여, 우리 모두 이 재림Second Coming 사건으로 함께 갑시다.  당신들은 따라서 적절히 임명된 메시아들입니다.  모험 속으로 나와 함께 하러 오세요.  겸손해 하지 말고, 밝은 별로 함께 빛나면서, 빛 속에 있읍시다.  온유한 자가 되지 맙시다.  악당들이 그 말을 성서 속에 집어넣었습니다.  온유한 자는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숫자 속에 큰 힘을 가지고 있으며, “내 이름으로 두 사람 이상TWO OR MORE IN MY NAME”이면 됩니다!  

 

내 안의 신으로부터 당신 안의 신에게 나마스테Namaste.

 

나는 사난다 임마누엘입니다I AM SANANDA IMMANUEL

별을계승하는자

2012.03.23
14:51:36
(*.41.147.241)

정말가슴벅찬메세지입니다. 감동적입니다.....ㅠㅠ

베릭

2012.03.23
20:01:29
(*.135.108.108)
profile

별을 게승하는자님의 의식은 각개인이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들을 지키면서

모든 사람이 주인공이 되고, 그리도적이면서 붓다스러운 존재들이 되기를 희망하는 분이지요.

 

이런 사고흐름은  이기성과 편협한 판단를 벗어나게 하면서,

열린시각으로 고차원천상계의 메시지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기초발판이 되기도 합니다.

님의 활약을  미루어보건데....대천사미카엘님이 알려준 다음 내용에 그대로 들어맞는 분같습니다.

 

다른 자들이 3/4 차원의 고통과 환상을 경험하지 않도록

태어나기로 선택한 이 나라대중적 신념 체계변화시키는 것을 위해서

인류에게 “정의의 길”을 보여주기 위해    용감하게

현재 별을계승하는자님 자신만의 삶을 표현하는 중이다!

  

***************************************

대천사 미카엘님의 문장 글입니다.

----------------------------------------------

지금 지구상에 태어나고 있는 대부분의 젊은 자들은

오고 있는 새로운 황금 빛 뿌리 종족에 대한 원형들이며 선구자들입니다.

그들의 뇌 구조 안에는 많은 경이적인 능력과 지혜를 저장되어 있습니다.

 

지난 세기 중후반 이후 태어난 많은 자들이 인디고 인종, 크리스탈 아이들

또는 황금빛 아이들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들의 정체는 연장자들과 인류에게 진실한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

지구에 오기로 동의했던 매우 현명하고 오랜 혼들입니다.

그 길은 자신의 신성한 임무를 알아채서 재통합 과정을 시작한 용감한 자들에 의해 마련되어 왔습니다.

 

소중한 혼들 중에는 지구 상에 별로 환생하지 않았던 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육체와 지구적 환경에 적응을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자들이 매우 민감한 성질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직관적인 통찰력을 갖고 있어서

그들이 직면하는 진실의 위선과 왜곡을 모릅니다.

 

들의 가장 큰 바램은 다른 자들이 3/4 차원의 고통과 환상을 경험하지 않도록

태어나기로 선택한 나라대중적 신념 체계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인류에게 “정의의 길”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은 대단히 용감하고 과감하고 있습니다.

별을계승하는자

2012.03.24
12:23:09
(*.41.147.241)

정말힘이됩니다 베릭님감사합니다^^

가이아킹덤

2012.03.30
16:49:32
(*.60.247.26)

어머나???

사난다 임마누엘 님 이야기가 여기 나오네요.

제 영혼의 스승인 사난다 임마누엘님.

그리고 언제나 저에게 힘을 주는 베릭님.

별을 계승하는자님 방갑습니다.

베릭

2012.03.31
10:41:16
(*.135.108.108)
profile

가이아킹덤님 잘 지내고 계시지요?

 

님의 영혼의 스승이 사난다임마누엘님이라고 하니...반갑습니다.

나역시  역시 신약성서의 그리스도 예수의 삶을 본받고 싶었습니다.

 

예수님 그분은 지금도 살아서 우리들곁에 계시며...

지금은 사난다임마누엘이름으로 그분을 찾고 원하는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님에게도 그분의 임재함이 함께 하므로...영혼의 스승으로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본문글에 수많은 크라이스트들이 존재한다고 했는데.....

전세계 곳곳에 널리 배치되어서 자기의 삶을 통하여서 그리스도 의식을 드러내는 중이라고 생각됩니다.

 

예수님은 수많은 그리스도들 중에서 모범성을 보여준 분이었고,

그분의 삶을 통해서 그리스도적인 삶이 무엇인지 충분히 알 수 있으며......

그리스도 의식을 가지고서 태어난 사람들은 대부분 예수님의 모범적 삶을 존중합니다.

자신의 삶을 헌신하고 희생해서라도, 좀 더 중요하고 가치있는 삶을 사는 길이 무엇인가 고민을 하지요.

 

그리스도 예수님은 왕족이나 귀족집안도 아닌 가난한 목수의 아들로서 삶을 선택했지만.....

세상의 영광을 구하지 아니하고......자연을 사랑하고.....하나님과 묵상대화를 자청하는 삶을 살면서 

오르지 진정한 삶의 실체가 무엇인지 알리고자 했을 따름입니다.

 

가이아킹덤님이 그리스도의식을 지니고서 삶을 살아가는 중이므로

님의 의식과 같은 이들을 좀 더 만나기를 바라지만,

님같은 이들이 현실적으로 드믈므로 외로울 때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용기를 내고 걸어가길 바랍니다.

님같은 이들은 나이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세상 곳곳에 두루 두루 숨어서 존재합니다.

다만 그들과의 연결점을 일일히 확인을 못해서일뿐.....님같은 이들은 곳곳에 살아있습니다.

 

님을 인도하고 함께하는 영혼의 안내자와 더불어 굳건하게 걸어가세요.

또한 상승을 염려하지도 마세요.

자신의 상위영혼가이드를 연결하면 상승은 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님같은 분은 이미 상승을 했었던 존재였으나,

지금의 현실 시간에 찾아와서 봉사와 헌신의 에너지를 확산시키고자 온것입니다.

다시 되돌아가는 일을 함께 돕는 영적 존재들이 같이하고 있음을 잊지 아니하면 됩니다.

 

우리는 육안에 보이는 가족들과 친척 친지  동료 친구들을 비롯 수많은 직접 간접 이웃들을 인식하고 살아가나

동시에 육안에 보이지 않으나 실질적으로 연결된  다양한 영계가족들이 또한 동시에 엮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현실과  영적인 삶  두곳 모두 의미와 가치를 추구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러한 삶의 조화와 균형을 강이아킹덤님은 자신의 주변에서 잘 드러내는 중일 것이라고 믿어집니다. 

 

 

가이아킹덤님의 행복하고 평안한 시간들을 기원합니다.  ^  ^

 

가이아킹덤

2012.04.02
07:59:04
(*.60.247.26)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베릭님 응원이 많은 힘이 됩니다.

 

사실 어제 하루 많은 고민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일을 모두 처리하고 다시 맞이한 아침 생각해보니

그것은 일종의 시험이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사건을 정리해보자면 대충 아래와 같습니다.

 

평소 100원짜리 동전하나도 줏어본적이 없는 저는

길에서 돈을 주었다는 사람 말을 들으면 먼 다른나라 사람 이야기 같이

생소했습니다.

왜 나에겐 그런 횡재가 없을까? 하는 의믄이 소시적 저의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고 영혼이 조금씩 커가면서

그런 횡재가 없는것이 슬픈일이 아니라 오히려 나에게 오지않는것이

기쁜 일이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최근 몇단전에 출근길 쓰레기 버리는곳 근처서

작게 접어진 만원짜리 두장을 주은적이 있습니다.

나는 누가 볼까싶어 얼른 주머니에 넣고

그곳을 황급히 빠져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후에 퇴근해서 아이들에게 자랑하면서

용돈으로 쓰라고 나누어 주고 흐믓해 했었습니다.

아. 그때까지는 아무런 느낌도 없었는데......

 

어제 일요일 마실나갔다 오는 길에 대로변에서

작은 지갑을 주웠습니다.

신용카드 두개. 현금 15만여원. 그리고 현관키. 아파트 현관 카드.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많은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냥 꿀꺽하면 그것으로 그만이었습니다. ㅎㅎㅎ

집에와서 마누라에게 이 사실을 말하고 어떻게 할까 물었더니.

평소 돈에 집착이 많던 아내였지만 대답은 참으로 뜻밖이었습니다.

주인을 찾아 돌려주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내는 언제나 속물이라고 마음속으로 비웃던 저에게

어제 아내의 말은 영혼의 선배님으로 부터 내려오는

메시지 같은 것이었습니다.

저는 관리사무실에 가서 방송을 부탁했고

5시간의 노력끝에 지갑은 원 주인에게 돌아갔습니다.

 

베릭님.

저는 오늘 아침 문득 이런생각을 했습니다.

3번째 시험은 어떤 모습으로 올까?

하는 생각 말입니다.

어떤 시험이 오든 지혜롭게 처리해야 하는데.

잘 해 낼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베릭

2012.04.02
09:58:30
(*.135.108.108)
profile

정말 좋은 일을 하셨습니다.

현금을 잃오버린 사람은 돈을 포기를 하기 쉬워도,

카드를 잃어버린 사람은 그 카드를 발견한 사람이 과잉지출로 카드를 사용할까봐서 불안해 합니다.

게다가 열쇠까지 있었으니 당사자는 얼마나 답답했었을까요?

그 지갑이 다른 사람이 아닌 바로 가이아킹덤님이 발견을 했기때문에....

주인에게로  다행히 돌아간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마 잃어버린 사람이 신앙인이었다면, 하늘의 은혜로 잃어버린 것을 찾았다고 감사하게 생각할 것이며....

신앙이 없는 단순한 사람일찌라도...일단 답답한 상황에서 벗어났으니 다행이라고 여길 것입니다.

 

 

그리고 쓰레기장에서 발견한 2만원은 잘 챙겼습니다.

주인을 찾기도 불가능한 처지이고 ..... 흔적도 없이 쓰레기와 같이 사라질바에...

누군가라도 보면 건져서 그 돈을 유용하게 사용함이 돈을 올바르게 회전시키는 것입니다.

 

횡재운이 있는 사람이 따로 있다고는 합니다.

그렇다고 그런 사람이 다른 면에서까지 복이 넘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물질이 넘치는 사람은 다른 복이 없을 수 있고,

물질이 부족한 사람은 부족한대로 숨어 있는 다른 복들이 존재한다고 하더라구요.

예컨데 건강과 장수가 보장이 안되거나, 집안 가족 친척간에 불화가 발생하고 혹은  마음의 평화가 없다면 

돈이 아무리 많아도 온전한 복을 누리지 못하는 경우이지요.

 

 

살다보면 손해를 보기도 하고, 이익을 보기도 하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그리고 우연같지만 우연같지 않은 일이 많습니다.

정말 형편이 어렵고 해결해야 할 돌파구가 필요할 때...

생각치 않은 도움이 열리는 경우도 존재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는 좋게 생각하면서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리고 뜻하지 않는 손해를 겪는 경우라해도.....

그 상황을 마음적으로 잘 달래면서, 새로운 상황을 기대해보는 것이 낫습니다.

 

가이아킹덤님은 상당히 성실한 분같습니다.

오르지 원리원칙에 충실한 분입니다.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편법이나 부당한 수법을 일체 모르는 분으로 보입니다.

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부당함과 편법을 추구하면 사는지는.......세상의 뉴스에 비일비재합니다.

 

님의 여정은 시험이 아니라 좋은 기회입니다.

아마 파룬궁같은 데에서 속한 사람이라면  님같이 이번에 겪은 일을 해석하기를

심성을 제고시키고 층차를 많이 높이면서......심성수련을 완벽하게 통과했다고 해석을 할 것 같습니다. ^  ^

 

그곳의 해석법은  현실적인 세상을 살아가면서

부딪치게 되는 모든 일들을 수련의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심성수련으로 해석합니다.

심성수련을 기공체조와  병행할 것을 요구하는데, 고층차 세계로 돌아가는 길이

세상에서의 온갖 시험과 어려움들을 잘 극복해내는 것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결국 천목이 언젠가는 열리고, 영계의  다른 층차의 진실까지 알아보는 영안까지 생긴다고 알려주지요.

그곳의 이론의 전부를 수용하지는 않지만

그곳에서 세상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지켜야 할 도덕성을 강조하는 측면은 정말 옳다고 수긍하는 중입니다.

 

가이아킹덤님은 원리원칙에 충실한 분이므로

그 어떤 시험이라 해도 지혜롭게 풀어갈 것입니다. ^  ^

 

 

 

 

가이아킹덤

2012.04.02
10:06:40
(*.60.247.26)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가이아킹덤

2012.04.03
08:59:20
(*.60.247.27)

어제 저녁 퇴근해서 저녁을 먹고 있는데.

어제 전해준 지갑의 주인 부부가 선물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제과점 빵 하고 초코렛 등등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분들을 들어오라 해서 차를 한잔 대접하고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는데...

아. 순간 눈물이 찔끔 나올뻔 했습니다.

인생을 새출발하는 신혼 부부였습니다.

어린나이에 일찍 사랑을 해서 새로 보금자리를 튼 인생을 막 출발하는 신혼 부부였습니다.

이사하고 이것저것 장만하다보니 가진 돈 다 써버리고

지갑에 들어있던 15만여원이 한달 생활비라고......

그래서 너무나 고맙다고......

 

아. 지갑을 처음보고 마음이 흔들렸던 제가 한없이 부끄러웠습니다.

저의 작은 사랑이

한가정이 새출발하는데 커다란 희망이 되었다는 생각에

가슴이 뭉클 했습니다.

하느님은 저를 통해서 작은 사랑을 실천하고자 하시는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저를 사랑의 파수꾼으로 선택해주신 사난다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베릭

2012.04.03
10:14:17
(*.135.108.108)
profile

아마 두 가정이 이번일을 평생 잊지 아니하고 감회깊게 기억할 것입니다.

힘들고 어려운일이 생길때면 그 신혼부부는

가이아킹덤님이 실천한 선의의 도움( 아파트에 방송해서 적극적으로 움직임)을 회상하며 위로를 느낄 것입니다.

 

그들부부처럼 선하고 좋은 사람들(가이아킹덤님같은 분을 겪음)이 주변에 존재한다는 것을 체험하는 것은

바로 장기적인 인생의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좋은  에너지로 쌓여집니다.

 

가이아킹덤님의 부부 두분께서  젊은 부부에게 정말 훈훈한 좋은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생활 현실의 아름다운 실화를 들려주어서 감사합니다.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694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767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551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417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506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474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80092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11030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9197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3784
12683 트라이어드, 오리온의 별빛 [4] 옥타트론 2012-03-26 1829
12682 파충류의 삶을 경험해보지 않은건 존재로서의 가장큰 행운이다 [3] JL. 2012-03-26 1965
12681 피해자들끼리만 알아서는 피해증상만 알리는 것입니다. [1] [24] 알파오메가 2012-03-26 1917
12680 그림자 정부의 실체 분석 [1] [60] 알파오메가 2012-03-26 2837
12679 인체 오라 [4] [78] 베릭 2012-03-25 3645
12678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래밍(Mind Control Programming) - 13 Cubed 알파오메가 2012-03-25 1860
12677 우주의 언어-수학 그리고 도형 [3] [49] 옥타트론 2012-03-25 2285
12676 지구의 탄생, 인체 차크라 [3] [91] 옥타트론 2012-03-25 3063
12675 시작하면서. [35] 옥타트론 2012-03-25 1970
12674 챠크라 세계 [6] [35] 베릭 2012-03-24 5572
12673 레오디오님이 말한 13개 차크라가 나오는 자료.... [5] [72] 베릭 2012-03-24 3937
12672 [사전문명] 2억년 전 ‘거인 발자국’ 화제 [29] 대도천지행 2012-03-23 1865
12671 [사전문명] 38cm '거인' 손가락 화제 [52] 대도천지행 2012-03-23 2018
12670 [법리 이야기] 마음 따라 바뀌는 관상(觀相) [40] 대도천지행 2012-03-23 1621
12669 창조주 사나트쿠마라 내용이 나오는 자료... [5] [33] 베릭 2012-03-23 2798
»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과 사난다 두 존재의 메시지 [11] [31] 베릭 2012-03-23 2619
12667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사난다 임마누엘Sananda Immanuel 두 존재 ! [28] 베릭 2012-03-23 1902
12666 [션윈] 마음, 에너지, 그리고 건강 [5] 대도천지행 2012-03-23 1740
12665 사나트 쿠마라와 이스라엘의 기원, 타락한 천사들 이야기 [4] 베릭 2012-03-22 1988
12664 [윤회이야기] 도사와 뱀 [2] 대도천지행 2012-03-20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