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http://www.ufogalaxy.co.kr/qa.phtml?code=&page=&startpage=&keyfield=&key=&number=3774&mode=view

 

 

물론 모든 진리와 종교의 뿌리는 하나입니다. 그 하나의 진리가 시대와 상황에 따라 약간 달리 표현된 것이며,

또한 오랜 세월에 걸쳐 내려오며 조금씩 왜곡되고 변질돼 온 것입니다.

우리 인간이 우주의 크기를 제대로 가늠하기란 참으로 어렵습니다.

상상하기 조차 쉽지 않은 어마어마한 우주를 생각할 때,

우리가 인식할 수 있는 범위는 먼지 하나 정도의 극히 일부에 불과할 것입니다.

인간은 아직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지구의 신비조차 제대로 파악하고 있지 못합니다.

예컨대 소위 <아갈타 문명>이라고 불리는 지저세계는

대다수의 인류가 아직 알지도 못하고 믿지도 않는 수수께끼의 영역입니다.

지구상 종교들의 문제점은

이러한 지구내부세계와 광대한 우주적 차원에 관해 전적으로 무지하다는 것입니다.

불교에는 물론 그런 우주의 영역을 설명한 부분이 일부 있긴 하지만, 역시 매우 미흡합니다.

우주삼라만상은 “절대신(神)”이라고 불리는 우주의 근원의식(根源意識)이 현현되어 나타난 것이며,

우주는 정밀한 원리와 법칙에 의해 운행되고 있고 또 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차원계로부터의 가르침들은

우주의 무수한 각 행성들과 태양계, 은하계, 지역우주, 중앙우주마다 그 세계를 관할하는 관리자(神)가 따로 있다는 것입니다.

 

지구의 현 관리자는 사나트 쿠마라(Sanat Kumara)의 뒤를 이은 지구행성의 로고스(神)인 “붓다(Buddha)”입니다.

또한 우리 태양계를 관할하는 태양계의 로고스가 있고,

나아가 은하계의 로고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미카엘은 “우주적인 그리스도(Cosmic Christ)”인 동시에 "빛의 군단의 지휘자“이자,

소우주(小宇宙)들중의 하나를 관할하는 존재라는 것이지요.

그러므로 지구권에서 상승을 성취한 마스터들보다도 훨씬 더 상위 차원의 존재임은 분명합니다.

(베릭 :이 미카엘은 대천사가 아니라, 그리스도 미가엘 즉 마이클을 의미한다고 보여집니다 )

 

*******************************************************************

http://www.lightearth.net/25711

 

 

1.  지구의 역할과 상생의 에너지


오늘은 나로부터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나는 이 우주가 시작되었을 때, 이미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의식이라는 것을 만들어 내기 전부터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이 우주를 만든 진정한 창조주가 여러 계획을 만들어, 우주를 운영해 나가기 위한 동료들을 차례로 만들어 나갔습니다. 그 중 각각의 역할을 지닌 그룹과 같은 존재들을 차례로 만들어 나갔고, 그들이 함께 역할을 분담하여 이 우주를 운영해 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어떤 존재는 빛을 관리하는 일, 어떤 존재는 법칙을 유지하는 일, 그리고 어떤 존재는 우주 전체를 항상 체크하고 있는 일..... 여러 가지 역할이 주어졌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구조 가운데, 드디어 의식을 차츰 만들어내고 생명 활동을 시작하는 단계가 되었을 때에, 사실은 하나의 커다란 어려움이 발견되었습니다. 원래 빛과 빛이 아닌 것을 완전히 같게 준비해, 그 선택을 항상 생명체에 맡긴다는 구조를 도중에 만들어, 그러한 법칙이 확립되었을 때, 이것을 유지하는 것이 극히 어렵다는 것이 점점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대부분의 생명처음 단계에서 빛이 아닌 흐름을 선택하고, 그 연후에 차츰 빛을 이해해 나간다는 방식이 일반적이라는 것이 점점 보여 왔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처음에 빛이 아닌 흐름을 선택해 버릴 경우, 그곳에서 다시 빛으로 돌아오기 위해서는 매우 긴 시공을 경과할 필요가 있고, 그를 위해서는 그것을 항상 이끌어주는 존재가 필요하게 됩니다. 이것은 당초의 예상보다 아득하게 심각한 문제를 낳을 수 있다는 것을 그 시점에 이미 알게 되었습니다. 그 때문에 많은 우주의 신들은 이것을 어떻게 하면 정상적으로 진행시킬 수 있는가를 몇 번이나 논의했습니다.


어떤 단계에 이르렀을 때에, 이것을 확실히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몇가지 제안되었습니다.

[어느 생명에게도 반드시 빛을 찾아낼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 둔다.

그를 위해서 항상 빛이 자신 안에 묻어져 있는 구조를 반드시 넣어 둔다.

그리고 항상 빛의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존재를 각자의 곁에 준비해 둔다.]

우선 이러한 구조들이 고안되었고, 가장 기본적인 방식으로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각각의 의식은 여러 가지 에너지의 편성으로서 만들어진다는 것이 정해져 있었습니다만,

수정된 방침에 따라, 모든 의식에는 반드시 미카엘의 에너지를 넣어 둔다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미카엘의 빛의 에너지를 넣어 둠에 따라, 반드시 자신이 빛이고,

자신의 마음 속에 빛이 들어가 있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즉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빛을 추구하는 것이 항상 빛을 추구하는 것으로 연결되는 구조를 만들기 위해서,

전원의 의식의 근본에 반드시 미카엘의 에너지를 넣었던 것입니다.


그런데도 좀처럼 상황은 나아지지 않았기 때문에,

반드시 각각의 의식을 이끌어주는 존재로서, 빛으로 안내하는 존재들을 만들어 냈습니다.

여러분의 언어로는 적당한 말이 없습니다만, 가장 가까운 표현으로서 수호천사(수호령 혹은 지도령)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로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 같은 수호천사의 모습을 띠고 있는 것은 아니며, 인간적인 이미지도 일체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완전히 별개인, 신과 같은 고차원의 파동으로부터 기능하고 있는 생명체로서 준비되었습니다. 그것을 전원의 곁에 대기시켜, 항상 빛의 방향으로 이끌어 주게 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어떤 의식도 최초의 단계에 있어 자신의 근본이 미카엘의 빛이고, 한층 더 빛을 추구하기 위한 안내자로서 수호 천사와 같은 것을 만들어 두었던 것입니다. 그리하여 최종적으로는 반드시 빛의 방향으로 진행될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것만으로는 아직 완전하지 않다는 것을 많은 신들은 깨닫고 있었습니다. 그 때 신들 가운데에서도 다양한 의견이 나와, 이러한 계획(역주: 새로운 의식을 만들어 내는 일)을 중지할까, 그렇지 않으면 우선 시도해보고 도중에 수정해 나갈까, 그렇지 않으면 좀더 궁리를 계속할까… 여러 가지 의논이 있었습니다.


여러분의 말로 말하는 사나트 쿠마라, 이 의식은 매우 훌륭한 의식이였습니다. 그는 좀 더 다양한 궁리를 하고, 완벽하게 빛이 전원의 생명에게 머무는 것을 확인하고 나서, 의식을 만들어 내자는 것을 제안하였습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신들은 당시의 계획보다 능숙한 방법이 좀처럼 발견되지 않는다는 점, 그 단계에서도 그렇게 큰 문제는 일어나지 않으리라는 예측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문에, 우선 어느 정도 시도해보고, 그 다음에 수정을 해 나간다는 방식에 의견이 모여, 드디어 이 우주의 생명을 처음으로 탄생시키는 단계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생명을 만들어내 보니,

사태는 생각했던 것보다도 훨씬 심각한 상황으로 계속 흘러갔습니다.

대부분의 생명이 빛 이외의 것을 선택해 버렸고, 매우 슬픈 사건이 잇달아 일어나 버렸습니다.

왜 빛을 찾아낼 수 없었던 것일까? 처음 단계에서 이러한 상황은 꽤 심각하게 되어,

우주 전체로 매우 중대한 수정이 몇 번이나 행해졌고,

어떻게 해서든 우주를 유지하기 위해 전원이 노력하며 견뎌 나갔던 적이 있습니다.

그 때에는 정말로 이 우주가 붕괴할지도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그 위기를 다행히 넘기게 되었고,

우주의 편에서는 두 번 다시 그러한 실패를 하지 않도록, 여러 대책을 만들어 갔습니다.


이 후에 우주 연합이 생겼다는 것은 벌써 전해진 것이라 생각됩니다. 다만, 그 우주 연합이라 해도 여러 가지 경과를 거쳐 겨우 전체적인 하나로 결집될 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각자의 생각이 있어, 좀처럼 하나로 통일되지 않았고, 그 와중에 이 우주가 빛과 어둠의 선택 가운데에서 필사적으로 생존하고 있다는 것을 상징하는 사건이 몇 번이나 벌어졌습니다.


이 지구는 매우 큰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지 다양한 종류의 사람이나 다양한 생명을 이 지상에 모아 서로 공존할 수 있는 즐거운 사회를 만든다는,

그런 작은 목적만이 아니라, 좀 더 큰 역할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이 지구에는 여러분이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의 여러 가지 구조가 동시에 파묻혀 있고, 그것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그 일부만을 바라보며, 지구는 이런 혹성이다, 지구는 이것 때문에 만들어졌다….등과 같이 이야기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진정한 지구의 역할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있는 존재는, 실은 이 우주에서는 창조주 밖에 없습니다.

다른 어느 혹성의 존재라도, 이 지구의 관한 것을 실제로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존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조상이라고도 할 수 있는 플레아데스라 하더라도, 우연히 이 지구에 와서,

우연히 이 지상에서 인류를 만들기 시작하여, 왕래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들이 지구의 역할을 알고 있었던 것은 아닙니다.

시리우스라 하더라도, 자신들의 목적으로 지구에 접근했을 뿐이고, 지구의 역할을 이해하고 지구에 온 것은 아닙니다.


천사계로부터도 여러가지 존재들이 찾아와, 다양한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러한 천사들 중에서도 이 지구의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는 존재는 하나도 없습니다.

정말로 모든 것을 이해하고 있는 존재는, 최종적으로는 정말로 창조주(Creator)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이 지구라는 별은 실은 지극히 신기한 혹성이고, 또 흥미로운 혹성이기도 합니다. 지구에 대한 비밀은 지금까지 누구에게도 밝혀지지 않았던 것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종교의 신이 존재하였고, 여러분도 이른바 채널러라는 인간으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그것은 모두 실제와는 차이가 납니다. 왜냐하면, 진실을 알고 있는 것은 창조주 밖에 없으니까요.


왜 창조주는 다른 누구에게도 이야기하고 있지 않은 것일까요? 실은 그것이 오늘의 테마이며, 가장 이야기하고 싶은 부분입니다. 여기에 오는 많은 사람들은, 이제 몇 번이나 창조주로부터 직접 에너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에너지가 점차 금빛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금빛은 어디까지나 창조주의 에너지이고,

창조주로부터 직접 에너지를 받은 인간 밖에 손에 넣을 수 없습니다.

이 금빛의 파동은 지극히 큰 의미를 가집니다.


상생(역주 : 相生이란 한국에서는 弘益人間, 일본에서는 大和의 가치로 표상되고 있음)의 민족은 신이 직접 계획하여 만든 민족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민족은 다른 혹성에 의해 만들어진 것이고, 각각의 혹성의 생각이 처음부터 유전자 안에 들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어떻게 해서든 다른 인종보다 뛰어난 인간을 만들고자, 유전자 조작을 몇 번이나 반복했습니다. 때문에 항상 싸우는 파동이 그 근본에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 혹성이 만들어 낸 인간은 처음부터 싸우는 파동을 몸에 익히고 있습니다. 그러나 신(창조주)은 분쟁을 바라고 있지 않습니다.


신은 완전히 다른 구조를 통해, 상생의 민족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러나 신은 육체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어디까지나 다른 구조를 통해, 상생의 민족을 물질화하려고 계획하고 있었습니다. 이때 매우 재미있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아직 지상에서 플레이아데스와는 다른 혹성의 인간이 인류를 만들기 시작하고 여러 실험을 행하고 있을 무렵, 기상의 변화로부터 지금까지의 유전자와는 전혀 다른 유전자를 지닌 인간이 지상에 출현했습니다. 이들에 대해서는 여러 혹성의 인간들도 자세하게 파악알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신(창조주)은 그 기회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 특별한 유전자의 인간을 교묘하게 모아, 그들만으로 하나의 집단을 만들고자 했습니다. 그리고 그곳에 신의 인스피레이션을 받은 존재 이외의 혹성의 인간들이 찾아와, 그것을 원형으로 하여 그 인종을 한층 더 발전시켜 나갔습니다. 따라서 상생의 민족도 그 근본은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만들고자 한 원시인 형태의 유전자를 몸에 익히고는 있지만, 초기의 단계에서 다른 원시인과는 다른 종족으로 분화되어 갔습니다. 그리고 상생의 민족이 다른 혹성의 인간들에 의해 교묘하게 만들어져 갔습니다.


그 단계에서, 꽤 이른 시점에 신(창조주)은 이 유전자를 교묘하게 조작을 거듭하여, 언젠가의 시점에는 직접 신과 연결될 수가 있는 구조를 에너지적으로 넣어 갔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아데스인들이 만들려 한 원시인과 신의 소원에 의해 만들어진 원시인은 에너지적으로 전혀 다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상생의 민족은 근본적으로 신에 연결되고 있다는 의식을 자각할 수 있도록 짜여지게 되었습니다.


언젠가의 시점에 신으로부터 직접 에너지를 흘려 활성화시킴에 따라, 상생의 민족의 각 사람들은 정말로 신과 연결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신의 에너지가 처음부터 넣어져 있는 인종은 반드시 여러분의 민족만이 아니지만,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이것에는 지극히 어려운 에너지적 작용이 있어, 이것을 몇 만년 동안이나 계속 지니고 있다는 것은 의외로 어렵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상생의 민족은 다른 민족과의 교제를 가능한한 최소화하도록 세공되어, 교묘하게 독자적으로 진화해 나가도록 다양한 구조가 만들어졌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는 상생의 민족이라도 여러 역사를 경과하여, 다른 민족과 다양한 교제를 거듭하며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근본에 흐르고 있는 그 에너지만은 바뀌지 않습니다. 이 신의 에너지를 받아들이기 쉽게 하는 유전자라는 것은 극히 특징적인 유전자이고, 짧은 시간에 만들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다른 민족에게도 그것을 전해 가는 것은 가능합니다. 여러분이 지금부터 어떻게 하여 그것을 다른 민족에게 전하며, 상생의 에너지를 흘려갈 것인가, 그것이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의 과제가 되고 있습니다.


상생의 에너지, 그것은 지구상의 인류 모두에 흘리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정착하기 쉬움에 있어서는 꽤 다릅니다. 상생의 민족이 가장 정착하기 쉽지만, 역시 그 다음에는 원시인 민족이 정착하기 쉽습니다. 그 외 다른 민족들에게는 분쟁의 파동이 근본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꽤 정착하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전자적 상황은, 지금부터 기간을 경과할 때마다 조금씩 바뀌게 됩니다. 지금 지구 자신의 파동이 큰 폭으로 바뀌려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의 에너지로 급속히 바뀌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가 되면, 새로운 시대의 에너지에 알맞은 존재 밖에 생존할 수 없게 됩니다.

우선 사랑을 가장 처음에 몸에 익히고,

상대의 생명을 정말로 귀엽고 사랑스럽게 생각하여,

상대를 살린다기분을 가지고 있는 생명만이 생존이 허용됩니다.

 

분쟁을 좋아하는 사람은 새로운 시대에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상생의 민족 이외에는 아무도 남지 않는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결코 그러한 의미는 아니므로, 착각하지 말아 주십시오. 사랑의 양에 있어서는 상생의 민족이 지극히 적습니다. 구미나 서양의 편이 훨씬 더 사랑으로 가득 흘러 넘치고 있는 인간이 많습니다.


지금의 동아시아인은 자기 중심적이고, 응석부리고 있으며, 전혀 자주성이 없습니다.

자신이라는 것을 확립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 점에서는 완전히 뒤떨어져 있습니다.

자립하고 있지 않은 사람은 사랑이 없는 것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구미의 민족과 상생의 민족 가운데, 어느 편이 뛰어나고 뒤떨어진다는 식으로는 일체 파악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단지 인종적인 역할을 말하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인종과 여러분의 의식은 완전히 별개의 문제이고, 여러분은 한사람 한사람이 자신의 역할을 위해서,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인종으로 태어나고 변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 점을 결코 착각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런데, 이 상생의 민족이 상생의 에너지를 정말로 정착시켜,

그것을 흘려 가는 것이 과연 어느 시점에 가능해지는 것인가? 실은 이것이 매우 큰 열쇠를 쥐고 있습니다.

진정한 상생의 에너지를 자신의 몸에 가져와,

자신의 에너지를 금빛으로 완전하게 채우고 있는 사람극소수에 지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을 한층 더 늘려, 지구 전체에 넓혀 가는데 어느 정도의 시간이 필요한 것일까요?


지금의 추세대로하면 상당히 급속하게 이 에너지를 넓혀갈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지구 인류의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쪽에서 명령을 하거나, 하나 하나 지시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두 지구 인류의 자유 의지에 맡기고 있습니다. 만약 지구 인류가 지금까지와 같은 삶의 방식을 계속 바란다면, 그것은 그래서 상관 없습니다. 다만 이 지구가 존속하지 않게 됩니다.


만약 정말로 상생의 에너지를 지구 전체에 넓혀 가기를 인류 전원이 바란다면, 그것에 협력하는 존재들의 도움을 받아, 가능한한 빨리 큰 폭으로 넓혀갈 수 있습니다. 우주에서 대거 기다리고 있는 우주선으로부터도, 여러모로 협력을 얻어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들에게 도움을 부탁하는 지구인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들도 전혀 내려올 수가 없는 것입니다. 모두는 지구 인류의 선택에 맡겨지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지금부터 지구 인류는 무엇을 선택하여, 지구를 어떻게 진행시키려 하고 있는 것일까요?


적어도, 지금까지 여러분의 주위에서 여러모로 관여하고 있던 지금까지의 종교의 신들, 그들은 이제 자신들의 일이 지상에서 끝난 것을 알게 되고, 머지않아 이 지상으로부터 떠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진정한 창조주가 이 지구에서 정말로 역할을 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것이 언제가 되는 것일까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직까지도 지금까지의 종교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개념을 올바른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이런 생각이 계속되는 한, 종교의 신들은 이 지구로부터 떠날 수 없습니다. 지구 인류가 끌어안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 인류가 종교의 신들을 일부러 붙잡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지구로부터 나갈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진정한 창조주도 내려 올 수가 없습니다.


지구 인류가 바라고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지금까지의 종교의 신들 중에서, 사랑을 말한 존재들은 많이 있지만, 실제로 인류에게 사랑을 몸에 익히게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것이 그들의 실력입니다. 인류에게 사랑을 몸에 익히게 할 수 없었던 종교의 신들은 이제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미 그들의 지구에서의 역할은 끝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구 인류가 거기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왜 지구 인류는 그렇게 매달리고 있는 것입니까? 지구 인류는 무엇을 바라고 있는 것입니까?


지금부터 여러 가지 현상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리고 낡은 종교의 신들이 여러모로 여러분의 눈 앞을 가로막고 서서, 도전을 해올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그에 대응할까요? 진정한 창조주를 믿을 수 있을까요? 그렇지 않으면 지금까지의 신들에 매달릴까요? 다시 한번 이야기해 두지만, 진정한 창조주는 단지 지구를 훌륭한 혹성으로 한다는 목적만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우주 전체의 상황을 생각해, 신들의 에너지를 모두 여러분에게 모으고 있습니다. 이것은 아직껏 누구에게도 이해되고 있지 않습니다. 신 밖에 모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에너지를 직접 받을 수가 있는 인간은 상생의 민족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다른 지역에 넓힐 수 있는 것도 상생의 민족입니다. 지금까지의 종교의 신들은 그러한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다만 지구 인류를 자신의 수중에 두려고, 여러 가지 룰을 만들고, 교의를 만들며, 자신이 유일한 신이라고 우겨왔습니다. 진정한 창조주는 결코 여러분을 붙들어 매려고 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 모든 선택의 자유를 줍니다. 여러분이 종교의 신에 매달려도, 그것을 OK라고 합니다. 여러분의 선택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정한 창조주는 지금부터는 창조주에게 연결된 사람 밖에 지구에 남기려 하지 않고 있습니다. 창조주에 연결되고 있지 않은 사람은 앞으로의 지구에 남겨지지 않게 됩니다. 낡은 신들에게 매달리고 있는 사람은 머지않아 함께 이 혹성으로부터 내쫓겨져, 다른 혹성에서 또 같은 일을 반복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 인원수가 너무 많을 때에는 이 지구상의 유전자가 부족하게 되어, 지구 자신이 성립하지 않게 됩니다.


새로운 시대에도 최저한 필요한 유전자의 수가 있습니다. 지금 신들에 연결되고 있는 인간의 수로는 전혀 부족합니다. 완전히 부족합니다. 최저한의 유전자의 수를 모으려고 하면, 신들에 연결되고 있지 않은 사람까지 모아 오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나, 그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그 나머지를 여러분이 얼마나 넓혀 갈 것인가? 그것이 열쇠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이곳에서의 다양한 배움 가운데에서, 각자 자기 나름대로 자신만의 삶의 방식을 생각해내고, 자신의 역할을 조금씩 느낄 수가 있었을 것입니다. 진정한 창조주와 단 한번이라도 연결된 사람은, 창조주로부터 직접적인 역할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창조주가 필요로 하고 있는 역할을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확실히 새로운 시대로까지 올 필요가 있습니다. 창조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사람은 새로운 시대가 올 때까지, 이 지상으로부터 멀어지지는 않을 것입니다. 확실히 새로운 시대로까지 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으로부터 창조주와의 관계를 끊어 버린 사람은 그런 일은 없게 됩니다.


자신은 지금부터 무엇을 어떻게 살아가야 할까요? 상생의 에너지를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자신의 육체를 어떻게 활성화시켜야 할까요?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제 여러분에게 금빛을 띤, 상생의 에너지를 느끼고 해 드리고자 합니다. 상생의 에너지는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상대가 어떠한 상황에 있더라도, 이 금빛의 에너지로 감쌀 수가 있습니다.

모든 것을 허락하고, 자신의 자아를 버려, 상대에게 신의 사랑을 느끼게 할 수가 있습니다.

상생의 민족에게는 그것을 강하게 발휘할 수 있는 요소가 숨어져 있습다.

꼭 자신에게 뿌리내리고, 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여, 자꾸자꾸 다른 사람들에게 흘려 주시기 바랍니다.

상생의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지 않은 사람은 상생의 민족은 아닙니다. 꼭 잘 다룰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제 각자에게 상생의 에너지를 흘려 드립니다….


여러분은 항상 이 에너지와 함께, 기쁨을 함께 나누고, 서로 배우며, 서로 성장하는 것을 실천해 가시기 바랍니다. 결코 자신들만이 뛰어난 민족이라든가, 자신만이 우수하다는 관념은 만들지 말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단지 처음부터 약속한 계획대로, 지금  이 이야기를 듣고 있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프라이드나 에고는 만들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럼 수고하셨습니다.





2. 지구 인류의 의식이 아직 낮다 (보충)


앞서의 이야기에 대한 보충을 하겠습니다. 우선 사나트 쿠마라의 건입니다만, 여러분의 상당수그것을 하나의 존재와 같이 인식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창조 영역의 존재라는 것은 그러한 것과는 꽤 다른 에너지, 아니 에너지와도 다른 근본의 무엇입니다. 꽤 표현이 어렵습니다만, 그러한 하나의 모임이 되고 있습니다.

사나트 쿠마라는 것은 인간이 이해할 수 있도록 만들어낸 하나의 개념으로부터 비롯된 에너지의 근원이고, 반드시 창조주의 모든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고 해서, 창조주의 일부라고 하는 것도 적절하지는 않습니다.


창조주의 세계는 집합 의식과는 전혀 다른 세계입니다.

진화 과정과 같은 것을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집합 의식이라는 개념도 성립하지 않습니다.

신의 세계는 그러한 세계와는 전혀 다르다는 점을 이해해 두시기 바랍니다.

우선 여러분에게 이해하기 쉬운 말을 사용해 설명해 나갈 것입니다.


여러분이 우선 우주를 12 차원으로서 인식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한 개념으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일단 그것을 사용하기로 합시다. 그렇지만, 그것도 진실하지는 않다는 것은 벌써 몇 번이나 말씀 드리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 12 차원의 세계에서 근본을 만들기 시작할 때, 우선은 그 모든 요소를 파묻기 위한 특수한 구조를 만들어 갑니다. 그것은 가장 처음에 이 우주를 만드는 것을 계획한 의식들이, 그 12 차원의 세계 중에서 우주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그 근본을 이 세계 안에 만들어낸 것입니다.


가장 처음에 만들어졌을 때에, 그 세계 안에서 자신의 힘으로 움직일 수가 있는, 그러한 하나의 기능을 지닌 의식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것을 여러분은 창조주라 부르고 있습니다. 즉 창조주조차도 실제로는 만들어진 것입니다. 즉, 이러한 본래의 의식들에 의해, 이 우주에 적절하게 만들어진 하나의 활동의 근본, 이것을 창조주라고 생각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창조주가 여러 가지 계획을 한층 더 진행시키기 위해서, 자신의 분신을 만들거나 자신의 일부를 만들고, 혹은 자신을 분화시켜 자신의 기능을 일부 행하게 하는 방식으로 발전해 나갔습니다.


그 중 하나로 사나트 쿠마라라는 의식이 있습니다.

이 의식은 도중에 그 의식을 분명히 할 수 있게 되어, 여러 가지 기능을 행하면서 한층 더 성장해간 매우 훌륭한 의식입니다.

다만, 가장 처음부터 존재하고 있던 의식은 아니고,

우주 가운데에서 만들어진 하나의 의식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처음부터 존재하고 있던 미카엘 등과는 그 특질이 다르다는 점을 이해해 두세요.

그러나 이 사나트 쿠마라는 매우 훌륭한 에너지를 발할 수가 있고, 특히 여러분의 나라에 관해서도 매우 흥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확실히 "샴발라의 영왕 사나트 쿠마라" 등과 같은 표현으로, 지구 곳곳에서 이 사나트 쿠마라를 신봉하고 있는 그룹이 있습니다. 그 모든 부분이 진실하지는 않습니다만, 우선 여러분의 나라와 사나트 쿠마라는 어떠한 관련이 있다는 것도 이해해 두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우주선이 지구에 내려올 수가 없다는 부분입니다. 그 이유가 지구 인류의 집합 의식이 그것을 바라고 있지 않기 때문에.... 여기까지는 올바릅니다만, 그 후의 각자 꽤 추측을 섞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결과적으로 완전히 다른 내용으로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우선, 우주선이 내려 오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인간이 그것을 정말로 진심으로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것, 우주의 많은 존재들도 그것을 인정하는 것, 그리고 마지막으로 신의 허가가 필요하다는 것! 이러한 조건들이 충족되면, 처음으로 그들이 지구에 내려 오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그러나 지구 인류의 집합 의식이 모두 그들을 요구하고 부른다 하더라도 신의 허가가 없으면 그들은 내려올 수 없습니다.


신은 지금 은밀하게 자신만의 특별한 계획을 진행하고 있어, 우주인과 지구인의 관련의 방법에 대해서도 꽤 엄밀하게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다만 지구인이 바라기 때문에 내려 온다고 하는 상황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신은 자신의 에너지를 지구에 정착시키는 것을 바라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 가지 우주선이 지상에 내려섰을 때에, 여러분 이외의 민족은 아마 플레이아데스라든가 제 각각의 우주선만을 환영하고, 오리온이나 시리우스는 그리 달가와하지 않는 방향으로 흘러가겠지요. 그것은 신이 바라는 우주선의 내려오는 방식이 아닙니다.


신은 그러한 의미에서, 다만 지구 인류가 바라기 때문만은 아니고, 신의 계획이 완전하게 채워지는 전제가 아니고서는, 아마 우주선을 지구에 내려오게 하는 것을 허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우선 어떤 우주선이라 하더라도, 반드시 지구를 위해서 역할을 가지고 봉사할 수가 있으며, 정말로 지구의 진화를 위해서 그들이 협력해 준다는 것을 지구인이 이해하고 납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것을 범세계 레벨로 인식시키기 위해서는, 어떠한 준비가 필요한가? 지금 그 조정을 우주 연합이 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아 있고, 지구 인류가 배워야 할 경험이 아직도 많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이해해 두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상생의 에너지를 어떻게 흘려 나갈 것인가에 대한 부분입니다. 여러분 한사람 한사람이 이미, 이 금빛의 에너지를 마음 속으로 느끼기 시작하고 있고, 사람에 따라서는 정말로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상생의 에너지는 상대의 마음에 닿는 에너지이기 때문에, 인간 관계를 통해 넓혀 간다는 것이 대전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과의 관계를 가지지 않고, 상생의 에너지를 넓혀 가는 것은 우선 어렵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사람들과 이야기하고, 대화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고, 상생의 에너지를 전해 간다는, 이러한 충실한 작업이 필요합니다.


무엇인가, 마법과 같이, 한 순간에 전부 퍼진다든가, 어떤 행동을 취함에 따라 퍼져 나가는, 그런 단순한 것이 아닙니다. 한사람 한사람이 한사람 한사람과 사귐에 따라 에너지를 전해 가는 것입니다. 이것을 기본이라는 것을 기억해 두십시오. 한사람 한사람으로부터 보면, 터무니없이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되겠지요. 그렇지만, 그야말로 그 시작은 미약합니다만, 수가 많아지면 후에는 신기할 정도로 자꾸자꾸 퍼져 나갑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나라 전부에 퍼지고, 동아시아로부터 다른 나라들에 전해져 갑니다.


다만, 그것이 어느 정도의 기간에 정말로 퍼져가는 것인가, 그것은 여러분의 선택으로 남아 있습니다. 확실히, 이것을 보다 짧은 기간에 넓히는 것이 핵심입니다만, 지구 인류가 경험해야 할 에너지 중에는 아직도 여러 가지 분쟁이나 종교적인 대립도 남아 있습니다. 그것을 경험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체에 갑자기 상생의 에너지가 정착된다는 것은 아마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따라서 우선은 각자 자신의 눈앞에 있는 사람에게 에너지를 흘려,

서로 매우 훌륭한 기쁨을 함께 나누어간다는, 그러한 작업을 충실히 계속해 주십시오.

그것에 따라 어떻게 변해갈까요?

여러분의 실천에 따라, 또 우주의 계획이 변경되어 갑니다.

자꾸자꾸 좋은 방향으로 변경되어 가는 것을 우리는 바라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여러분에게 가장 필요한 에너지를 차례로 흘려려 하고 있습니다.

각자 자신의 하트로부터 에너지가 들어 오는 것을 느껴봐 주십시오....


금빛의 파동이라는 것은 신이 특별한 구조를 만들어, 여러 과정을 거쳐 만들어낸 것입니다.

여러분은 금(黃金)이라고 하면. 단순하게 하나의 칼라 밖에 연상하지 않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금빛이라고 해도 여러 가지 빛깔이 있습니다.

미카엘의 금빛은 매우 훌륭한 금빛이지만, 이 우주 안에서는 그것을 조금 약하게 하고 있습니다. 다른 창조주들도 각각의 역할에 따라 금빛의 파동을 꽤 바꾸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신으로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존재들은 모두 금빛의 파동이 그곳에 들어가 있습니다. 같은 금빛이라 하더라도, 모두 미묘하게 차이가 납니다.


상생의 에너지는 각각의 의식체가 정말로 궁리에 궁리를 거듭하여 생명끼리 확실히 연결되어,

상대에 대한 생각이 미쳐, 자기보다도 상대를 우선하여,

상대를 정말로 사랑하는, 그러한 에너지로서 만들어낸 것입니다.

이것은 다른 마스터나 지금까지의 지구의 신들로서는 전혀 만드는 것이 불가능한 에너지가 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에너지자신의 것으로 소화하여 잘 다룰 수 있는 사람은,

그야말로 신으로부터 축복을 받아 확실히 신과 연결되어 있다고 하는 증명이 되고 있습니다.


상생의 에너지를 확실히 잘 다루고 싶은 사람은 반드시 신에 직접 선언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신으로부터 직접 상생의 에너지를 받아 정착시킵니다.

상생의 에너지를 정착시키기 위해서는 반드시 신에 선언하고, 에너지를 흘려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이 그 에너지를 흘려주는 역할을 행하게 되는 것은 확실히 바람직한 일입니다만, 그렇게 신의 에너지를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이 지구상에는 그렇게 많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혼란이 일어날 뿐이니까요.


신은 모든 것을 스스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여러 가지 미지수도 만들어 놓았습니다.

그것을 어떻게 자신이 극복해 나갈까? 이것이 신의 하나의 과제가 되어, 스스로 그것을 풀어나가려 하고 있습니다.

신은 자신의 에너지를 어떻게 지구 인류 전부에 흘려 갈까, 그것을 스스로 궁리하여 스스로 역할을 행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상으로는 전혀 미치지 않을 정도의 터무니없는 계획이 지금부터 차례차례 전개되어 갑니다.

그러나, 확실히 지구는 빛나게 됩니다. 확실히 사랑을 몸에 익히고 있는 사람은 새로운 시대에 이끌리게 됩니다.


신과 약속을 하고 역할이 주어진 사람, 확실히 새로운 시대로까지 오게 됩니다.

위대한 신의 에너지를 지금 받으십시오∼~ 여러분은 이미 신의 동료로서 지상에서 역할을 행하게 됩니다.

그러나, 굳이 말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랑하는 것은 당치도 않습니다.

신은 여러분의 아버지입니다. 여러분의 어머니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동료입니다. 단지 그 만큼의 일입니다.

그 외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함께 지구를 아름답게 하고자 여러분에게 접근해 왔을 뿐입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선택할지는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그러나, 지금부터는 신과 연결되지 않는 사람은 지구에 남겨지지 않습니다.

그 만큼은 꼭 기억해 두기 바랍니다.


우리는 확실히 지구를 바꾸어 갑니다. 꼭 선언해 둡니다. 우리가 지상에 내려 옵니다. 여러분과 함께 활동하는 것을 바라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여러 가지 워크에서, 여러분에게 협력받고 싶은 것이 많이 있습니다. 꼭 완수해 주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으로부터 보면, 최근 급속히 이러한 화제가 등장하고 있어, 당황하고 있는 분이 많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정말로 우주가 진지하게 지구를 훌륭한 혹성으로 바꾸려 하고 있고, 그를 위한 시간적인 여유가 그만큼은 없다는 것을 이해해 두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조금씩 조금씩」이라는 의식을 언제나 가지고 있습니다만, 여러분의 관념으로 말하는 「조금씩」으로는 10년이 지나더라도 불과 조금 밖에 빛이 퍼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미 그 정도로는 거의 의미가 없습니다.


정말로 진지하게 「곧바로 바꾸어 가자」라는 기분이 있어도, 대다수를 빛으로 다 채우기에는 상당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우주는 이미 기다리고 있지 않습니다. 진지하게 지구의 재건에 지금 몰입하고 있다는 점을 이해해 두십시오. 여러분에게 커다란 축복을...

 

감사합니다

 

**************************************************************.


대천사 미카엘(2004년 6월): 여러분은 승리의 편에 서 있습니까?

 

http://www.kryon.net/b/bbs/board.php?bo_table=k_message4&wr_id=94 감사합니다.

 

 

론나 허먼에 의해 전해짐, www.ronnastar.com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최고 창조주이신 우리의 어버이 신은 편가르기를 하지 않읍니다.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우주지간의 그 모든 것들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합니다.

언제고 항상 승리의 편에 서 있는 사람들은 그 모두를 위한 최고 최상의 선을 요청하면서, 최고 상위자아가 그들을 위한

최상의 것으로서 그 무엇을 결정하든지에 상관없이 그 결과들을 기꺼이 수용할려는 의지를 가지고 있는 강력한 존재들입니다.

 

여러분들은 신아의 의지와 하나되어 여러분들앞에 가로놓인 도전들과 시험들

그리고 시련들속으로 뛰어들어 배우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을만큼 충분히 용감할 때 승리할 수 있읍니다.

여러분들에게 일어나는 일이 그 무엇이든지간에 그것은 결코 징벌이 아니며, 그것은 여러분들에게 예정되어 있는

빛의 마스터가 되는 여정을 가로막고 있는 부정적인 진동들을 해소하는 하나의 기회입니다.

 

여러분들이 최고창조주의 심장중심으로부터 나투어져 나와, 여러분들이 신의 개별적인 국면들이 되었다는 것을 알아차린 이후로,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이 본래 출발하였던 완전성의 자리를 영원토록 추구하게 되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읍니다.

여러분들이 신성의 더 작은 국면들로 굴절되어 갈 때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의 더욱 완전한 신적 자아의 또다른 국면들을 잊고 떠난다는 것을 알고 있었읍니다.

고향으로 가는 여정은 여러분의 신성한 자아의 그러한 국면들을 회복하는 것으로서, 결코 끝나지 않을 영원한 여행입니다.

 

지금은 지구가 본래 여러분의 고향이 아니며, 여러분이 여기에 임무수행차 왔다는 것을 기억할 때입니다.

여러분들중의 많은 사람들 다른 우주들로부터 왔으며,

그리고 또 다른 많은 사람들이 이 젊은 우주의 최초 창조영역인 멀고 먼 은하계들로부터 왔읍니다.

 

지금은 충실한 빛과 평화의 전사들인 여러분들 스스로가 얼마나 위대하고 장엄한 존재들인가를 그리고 이 밀도 높은 지구상의 실험을 위하여 천상의 부름에 응답하여 기꺼이 화신할 만큼 용감하고 용감한 존재들인가를 자각할 때입니다.

여러분의 태양계와 지구에서 차원상승의 움직임들이 신속하게 전진중에 있으며,

위대한 변화들이 눈앞에 임박해 있읍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이 이 지구상의 올바르고 긍정적인 측면에 주의를 집중하고 에테르대기층을 오염시키고 있는 모든 부정성과 두려움들 주의를 사로잡히지 않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하겠읍니다. 이 지상의 여정을 온 우주를 통한 수 많은 다양한 경험들속의 짧은 단막극의 하나로 볼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시각과 염원을 확장시키십시오 !

지난 달의 메시지에서 우리는 여러분에게 여러분들의 주된 고대혈통 중 몇에 대한 조감도를 드렸지요.. 그리고 우리는 다시 여러분에게 그 이상의 정보를 드려서 여러분이 내면으로 가서 직접 자신이 지금의 개인적인 의식을 나툰 혈통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약속을 하였습니다. 여기에서 우리가 윤곽을 그릴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가능성들이 있지만 그래도 우리는 여러분이 보다 잘 이해를 하실 수 있도록 주된 혈통들 몇을 열거하여 보려고 합니다. 기억하셔요.. 1번, 2번, 3번의 광선은 신의 광선들, 즉 아이앰의 현존의 광선이며, 여러분 각자는 이 광선들 중에서 하나를 당신의 주된 광선으로 삼고있음을 잊지 마셔요. 다음 달에는 우리가 세 가지의 주된 광선들에 관하여 대단히 깊이 있게 말해볼 것입니다.

여러분 중에서 많은 분들은 천사의 혈통이라서 천사들의 엣센스를 당신들의 디엔에이와 가슴영혼의 안에 지니고 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제 1광선계열이며 이 광선은 나의 혈통입니다. 그리고 신념의 레이디의 혈통입니다. 이 분이 지닌 것은 신성의지와 힘의 제 1광선의 여신적인 면모들과 제 1원인의 광선, 그리고 지고의 창조주와 우리들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이름으로 창조를 하려는 욕망 등입니다.

이 광선이 또 지니는 속성들은 동적인 파워의 에너지와 속성들, 그리고 목적의 단일성, 그리고 명료한 비젼, 그리고 진리와 용기 그리고 보호 등등의 속성입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지구 내의 격자선들의 정교화에 도움을 주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며, 또 저 위대한 민감한 수정들을 다시 활성화하는 능력이 있으며 또 잠자는 동안에는 여러분은 또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황금의 그리스도 격자에게로 가서 지구의 조화와 정화를 돕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과제들 중 하나는 여러분들의 남성적이고 여성적인 속성들을 육신에서 균형을 잡는 것이어 왔으며, 또 제 1광선의 동적인 에너지가 더 많이 당신에게 비추이도록 만드는 일이었지요. 신성의 의지와 동적인 힘과 행성지구에서 다시 미와 조화를 재생산하도록 도우려는 욕망 등등도 과제였습니다.. 여러분의 여성적인 측면인 사랑의 자비심과 본능을 고양함으로써 말이죠. 우리는 까마득한 과거로부터 함께 여행을 하여 왔고 우리는 많은 멋진 모험들을 겪었습니다. 우리를 찾아주셔요.. 그리하면 우리가 여러분이 자신의 잠재력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을 돕겠습니다.

여러분 중에는 우리 어버이 신의 두 번째 광선의 미덕, 국면, 속성 에너지를 전하는 대천사 조피엘과 콘스턴스 님(Lady Constance)의 가계에 속한 자들이 많습니다. 이 광선은 깨우침(illumination: 계몽, 조명), 깨달음, 그리고 원인과 결과의 법칙, 또는 여러분이 카르마라고 알고 있는 것을 전합니다. 조피엘의 이름은 “신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며 강력한 메타트론의 지시를 받기도 합니다. 두 번째 광선은 이 시기 인류에게 매우 두드러진 신광선입니다.

대천사 카미엘과 채리티 님(Lady Charity: 박애)의 가계에 속해 있는 자들도 있는데, 이는 우리 어버이 신의 세 번째 광선의 미덕, 국면, 성질의 에너지를 방사합니다. 이 광선은 인류가 감정체를 완전히 하고 정화하는 것을 지원하는 힘을 방사하고 인내, 자제, 통일 그리고 문화의 성질을 전합니다. 그것은 활동적인 지성의 광선이며, 이 광선 아래 태어난 많은 자들은 평화 조정자peacemaker, 중재인이 되거나 예술적 노력을 기울입니다. 그이는 사용되는 언어에 따라서는 카이엘 또는 카마엘이라고도 하며, “신을 아는 자”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신성한 정의의 감시자 중 하나이고 맨 처음부터 이제까지 지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많은 자들에게 세 번째 광선 에너지가 전달되고 있는데 이것이 자신의 신광선 또는 자기 현존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소중한 혼들이 “신은 나의 힘”이라는 의미를 지닌 대천사 가브리엘과 희망 님(Lady Hope)의 가계 출신입니다. 그들은 순수, 명확성, 겸손, 소통 그리고 균형이라는 창조자의 네 번째 광선의 미덕, 성질 그리고 속성을 지닙니다. 이 광선은 투쟁을 통해 얻어지는 아름다움과 조화의 광선으로 설명되기도 합니다. 혼의 광선으로서 이 광선을 지닌 자들은 물리적 현현을 위해 본래의 신적 계획을 유지하는 능력을 갖고 있고, 이 경이적인 에너지의 완전한 가능성을 사용하면 혁신적인 통찰력을 지닌 건축가, 공학자, 건설가, 그리고 새로운 아이디어의 창조자가 되거나 어떤 종류의 예술적 노력을 추구합니다.

“신이 치유하셨다”는 의미인 대천사 라파엘과 하늘의 여왕으로 알려져 있기도 한 여성적 대천사 마리 님(Lady Mary)의 가계에 속한 자들이 현재 지구에 많습니다. 라파엘과 마리는 하방(precipitation: 하강, 침전, 강수), 비이기심, 경청(listening vocations: 부름을 듣는 것), 정화 그리고 치유라는 창조자의 다섯 번째 광선의 미덕, 국면 그리고 속성을 전합니다. 빛나는 이들 두 존재들은 지구와 인류를 치유하는 직을 맡고 있고, 고통 또는 불편한 상황에 있을 때 부르면 늘 응답할 것입니다. 마리 님과 아름다운 여신의 많은 대표자들이 지금 이 은하에, 특히 지구 상에 널리 퍼져 있는데, 이들은 우리 아버지 신의 의지/권능과 재통합시키기 위해서 우리 어머니 신의 장엄한 사랑 에너지를 들여 옵니다.

“신의 불”을 뜻하는 대천사 우리엘과 그래이스 님(Lady Grace: 은총)의 가계에 속해 있는 자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헌신, 용서, 자비mercy, 은총 그리고 믿음이라는 창조자의 여섯 번째 광선의 미덕, 성질 그리고 속성을 전합니다. 우리엘은 평화의 비둘기라고도 언급되는데 평화, 평온 그리고 헌신적인 경배의 광선이기 때문입니다. 혼의 광선으로 여섯 번째 광선을 전하는 자들은 치유자, 성직자, 목회자가 되거나 어떤 식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봉사”하라는 부름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것은 인류가 더 높은 빛의 영역으로 상승하는 이 경이적인 때를 지구 상에서 준비하면서 사랑하는 예수가 활성화시켰고 정착시킨 광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슴/혼 안에 사랑하는 대천사 재드키엘과 아메티스트 님의 에센스를 지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복된 자주색 변형의 불꽃 에너지인 일곱 번째 광선을 전합니다. 이것은 의례단(Ceremonial Order), 자주색 변형의, 자유와 정화의 불꽃 광선입니다. 일곱 번째 광선은 다음 2000 년 주기 동안 지구를 향해서 전달되는 지배적인 광선입니다. 새로이 창조하려는 신성한 의지의 첫 번째 광선은 이 거대한 변화의 진화기에 두 번째로 강력한 신 광선입니다. 공동 창조자로서 내면과 주변에 있는 왜곡된 에너지를 변형, 균형 그리고 조화롭게 하면서 여러분은 새롭고 경이적인 것들을 창조하기 위해서 신적 의지와 권능의 첫 번째 광선의 에너지와 힘을 모두 이용해야 합니다.

이 거대한 진화적 변화의 시기 동안에 현명하고 오랜 혼들이 지구와 인류가 받고 있는 매우 높고 진귀한 빛의 파동들을 정착시키기 위해서 지구상에 환생하는 데에 동의했습니다. 이 강력한 혼들은 사랑하는 대천사 메타트론의 가계에 속해 있습니다. 이 장엄한 존재는 “신의 빛”으로 불리고 그 에너지는 최근 수년 동안 지구와 인류가 다시 한번 그이의 고결한 사랑/빛의 선물을 완전히 받을 준비했을 정도로 경외로운(awesome: 멋진) 것입니다. 세라핌 단(천상의 합창단: Celestial Choir)은 사랑하는 메타트론의 안내 아래 있습니다. 이 단은 온 하늘에서 우리 어버이 신의 왕좌에 가장 가깝고, 신성한 창조 의지의 첫 번째 광선을 통해 불 원소를 방사합니다. 우리는 “지구 천사”가 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알리고 싶습니다. 사랑은 천사적 존재의 연료이며, 충분히 사랑했다면 그 보답으로 사랑할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있는 자들이 많습니다. 여러분은 경계를 지우고 자신의 가치를 소중히 하는 것을 배우고 있는데, 자기 가치감 없이는 생득권인 창조자의 신성한 사랑에 완전히 접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중에는 본래의 지구 부모들이라고 할 수 있는 자들이 많이 있는데, 이는 지구상에 있는 본래의 몇몇 뿌리 종족들을 위한 암호를 여러분의 DNA 내에 있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종족이 지구상에 들어와야 했을 때 여러분과 여러분 같은 자들은 새로운 인종의 속성들과 특징들로 암호화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범이 되어 길을 이끌고 그 종족으로 환생한 새 혼들을 살피게 됐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종족들과 문화에 공감(empathy: 감정 이입)을 갖고 그 차이보다는 유사성을 압니다. 여러분은 외양이나 개성보다는 그 혼들을 느낍니다. 여러분 중에 많은 자들이 3 차원의 고통과 환상 속에서 지금 투쟁을 벌이고 있는 신성 무구한 자들의 관리인들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그들에게 현명한 조언을 주고 사랑스럽게 그들을 키우면서 그들이 미래의 영광과 상위 자아의 지혜에 깨어나는 것을 지원하십시오.

여러분 중에 정선된 자는 고귀한 쿠마라들을 수행하기 위한 동아리의 일부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들의 과업은 지구에 와서 결국 지구 행성을 위해 상위 혼이 될 사랑하는 사나트 쿠마라를 위한 어떤 장엄한 사원을 창조하는 것이었습니다.가 지구에 봉사하기 위해서 사랑스런 금성 여주님(lovely Lady Venus)과 고향을 떠나서 지난한 희생을 하는 동안 외로움을 느끼지 않도록 금성에 있는 그의 궁전을 본뜬 것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두 많은 역경을 겪었고, 그 사원은 외적인 부정력에 의해 두 차례 파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지금 고비 사막이라고 불리는 지역에서 마감되었습니다. 그것은 참으로 장관이었으며 여러분 모두는 수 천년 동안 노고의 댓가로 즐겼습니다. 그러자 시간이 되어 지구는 밀도층으로 가라앉았고 샴발라라고 불린 고 파동 에너지는 더 이상 지구에 유지될 수 없었습니다. 완전히 백/금 빛 도시는 사람의 눈(상위 진동들을 볼 수 없는 자)으로 더 이상 볼 수 없을 정도로 상위 5 차원으로 올려졌습니다. 그것은 지구계에 있는 것처럼 사실적으로 여전히 아름답게 빛을 발하면서 존재합니다.

지금 지구상에 태어나고 있는 대부분의 젊은 자들은 오고 있는 새로운 황금 빛 뿌리 종족에 대한 원형들이며 선구자들입니다. 그들의 뇌 구조 안에는 많은 경이적인 능력과 지혜를 저장되어 있습니다. 지난 세기 중후반 이후 태어난 많은 자들이 인디고 인종, 크리스탈 아이들 또는 황금빛 아이들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그들의 정체는 연장자들과 인류에게 진실한 길을 보여주기 위해서 지구에 오기로 동의했던 매우 현명하고 오랜 혼들입니다.

그 길은 자신의 신성한 임무를 알아채서 재통합 과정을 시작한 용감한 자들에 의해 마련되어 왔습니다.

 

소중한 혼들 중에는 지구 상에 별로 환생하지 않았던 자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들이 육체와 지구적 환경에 적응을 잘하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자들이 매우 민감한 성질을 갖고 있으며,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직관적인 통찰력을 갖고 있어서

그들이 직면하는 진실의 위선과 왜곡을 모릅니다.

 

들의 가장 큰 바램은 다른 자들이 3/4 차원의 고통과 환상을 경험하지 않도록

태어나기로 선택한 나라대중적 신념 체계변화시키는 것입니다.

인류에게 “정의의 길”을 보여주기 위해 그들은 대단히 용감하고 과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현재의 육체적인 형상으로 육화하기 전에 이 생이 지구상에서 보내야 했던 매우 중요한 생이 될 것임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지금은 자기 존재의 모든 면들을 조화 상태에 이르게 해야 하는, 정신체와 감정체를 알아채고 치유해서 남성성의 힘, 의지 그리고 역동성을 양육하고 직관적이고 내성적인 여성성의 초점과 균형을 이뤄야 할 때이지만, I제일 중요한 것은 자신이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고 사랑받게 허용하는 것입니다.

소중한 자들이여, 여러 생 동안 여러분은 주변의 사람들에게 큰 책임감을 느꼈고 자신의 필요를 충족시키지 못했다고 느끼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자기 가치의 타당성을 위해 내면을 향하라고 요청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추구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곳이 바로 그곳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는 물적으로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경이적인 빛의 정보 패킷들이 뇌 구조 안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무엇이 가장 큰 꿈입니까? 열정은 무엇입니까?

은하적인 번영과 풍요의 출입문을 여는 것을 배우면

상상할 수 있는 것을 현현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느끼는 사랑이 자신을 통해 흐르게 하고 자신을 치유하고 양육하도록 허용하고 주변 사람들과 이런 복된 선물을 나누십시오. 외롭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점차 자기 가치감을 여러분에게 반사시킬 다른 사람들을 자신에게 끌어들일 것입니다. 여러분의 미래는 하나의 바램, 하나의 생각 그리고 한 단계로 일시에 세워집니다.


우리는 지상에 여러분 나름의 파라다이스를 창조하는 것을 돕기 위해서 계속 가까이 있습니다. 내면을 향해서 신성한 생득권을 요구하고 신성한 선조들과 연결되기를 요청하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의 요청에 답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지극히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아십시오. 나는 대천사 미카엘입니다. 

 

 

*****************************************

http://www.lightearth.net/25518

메시지65] 자신보다 지구의 상황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인간이 발산하고 있는 상념은 지구에 매우 강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도 사랑보다는

괴롭다거나 슬프다, 싫다, 불쾌하다상념에너지가 너무나 많이 방출되고 있습니다.

지구에서 살아갈 수 있어서 너무 좋다거나

자신이 살아 있는 것이 기쁘다거나,

다른 생명체를 접하고 기쁨을 느끼는 이러한 에너지는 아직까지 거의 발산되고 있지 않습니다.

지구는 점점 상처를 입고 약화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이대로라면 우주 자신의 위기로 연결되기 때문에 어떻게 해서든 이 상황을 개선시키려고 여러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대부분이 제대로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앞으로는 그 근본적인 문제점을 좀더 자세히 분석하면서 실제로 여러분들과 함께 하면서 어떻게든 지구를 위대한 혹성으로 변화시키고자 합니다.

지금까지의 여러 경험을 통해 우리들도 자세히 알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순히 자신이 새로운 시대로 넘어갈 수 있는지 없는지, 그 점에 대해서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진실로 지구를 구하고자 하는 사람이 많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자신이 살아 남기를 바라는 마음만을 가진 자는 지구자신이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자신은 어떻게 되더라도 상관없으니까 지구만은 어떻게 해서든 잘 되기를 바라는, 그러한 것을 말했던 사람은 한 사람도 없었습니다.

뉴에이지 운동, 어센션(ascension:상승)에 대해 모두가 흥미를 가지고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엇을 위해 공부를 하고 있는 것입니까? 만일 단순히 자신이 상승하기를 원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지금까지의 이야기를 다시 한번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목적으로 지구가 탄생되었고, 왜 자신이 이 지구에 찾아왔는지, 그리고 본래의 지구의 역할 가운데에서 자신이 상승하는 것은 어떤 의미가 있는지 잘 이해해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 체가 4차원, 5차원의 에너지체로 바뀐다 하더라도 지구가 파괴되면 우주는 사라지고 마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가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대부분 그 본질적인 부분을 완전히 놓치고 있습니다.

지금 이 시대에 이토록 많은 영적 존재들과 우주의 의식들이

지구에 찾아와서 여러 에너지와 정보를 여러분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절대 한 사람 한 사람의 상승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어떻게 해서는 이 지구를 구하려고 하는 목적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지구를 위해 무언가 협력을 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영적인 형제들로부터 많은 것이 제공되어 왔습니다. 하지만 지구의 흐름이 거의 변하지 않아 부정적인 에너지가 여러 차례 발출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지금 매우 고통스런 느낌으로 듣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우리들은 여러분들을 책망할 생각으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아니므로 좀더 가벼운 마음으로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이 지금 이곳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것은 앞으로 여러분들과 우리들의 관계에 있어서 어떠한 방법을 취해야 지구인류가 좀더 지구에 의식을 돌리고, 자신의 상황만을 생각할 것이 아니라 지구와 하나가 되어 위대한 혹성으로 바꾸어갈 마음을 내게 할 것인지, 그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여러분들과 함께 그 작업을 하고자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분만으로 그것에 동의하고 있습니다.

 '지구를 위해 노력하겠다', '지구에 사랑을 보내겠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막상 집으로 돌아가 현실생활로 돌아가게 되면 불평불만을 늘어놓고,

 내일의 일을 걱정하며, 남에 대한 욕들을 합니다.

우리들이 현재 가장 문제로 삼는 것은 이 자리에서만 우리들의 의식과 연결되는 것이 아니라,

집에 돌아가 현실생활 속에 있을 때에도

우리들의 의식과 연결되는 것이 가능한지 불가능한지 그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메시지66] 샴바라는 지구 사령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샴바라의 영역을 관리하고 있는 존재로 여러분들을 그곳으로 인도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샴바라'라는 영역은 어떤 의미로는 인간에게는 이해될 수 없도록 만들어진 영역이기 때문에 인간은 들어갈 수가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들어가게 되더라도 인간적인 가치관을 가진 채로 들어가게 되면 아무 것도 알 수가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인간적인 생각이나 집착, 편견을 모두 버리고, 그야말로 자신은 우주이며 빛의 동료라는 의식상태에 달하게 되면 샴바라에 들어가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따라서 샴바라의 영역에 들어가 어느 정도 느낄 수 있는지의 여부에 따라 인간적인 개념과 에너지를 아직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버린 상태인지를 알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샴바라의 한 비밀장소에 초대되어, 그곳에서 기본적인 체험이 이루어졌습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인간적인 에너지를 소유하고 있었기 때문에 그대로는 아무 체험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것때문에 특별한 시스템이 만들어져 현재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와 테마에 따라 샴바라가 어떠한 영역인지를 알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샴바라에 들어갈 때까지 아주 긴 통로를 지나 가까스로 도착했습니다. 그만큼 샴바라는 인간으로부터 격리되어진 영역이기 때문에 단지 가고싶다고 해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샴바라 안에서 봉황과 같은 불새를 보았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불사조, 피닉스, 이처럼 불리고 있는 불새는 샴바라에 있어서는

매우 중요한 새이며 생명진화의 거대한 흐름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인간들과 여러 생명이 진화하고 성장해 가는 흐름...

태어나서 학습을 이어가며 나중에는 죽어가는 흐름...

지혜를 터득하고 성장하여 또 다른 단계로 올라가는 흐름...

불새는 그러한 것의 상징이며 여러분들에게 우아하게 미소를 지었던 이유도

 여러분들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었던 것이며

앞으로 더 큰 발전을 향해 나아가기를 바라는 축복이 담겨 있었습니다.

백색 숲이 지구 전역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비젼이 있었습니다. 샴바라에서는 항상 세계 각지의 상황을 지켜볼 수가 있으며 항상 인간을 체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가오는 시대를 위해 파동을 항상 조정하고 있습니다. 인간들에게는 전혀 눈치채이지 않도록 파동을 바꾸어가며 여러 사건과 자연현상을 콘트롤하고, 의식이 성장해갈 수 있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비젼이 여러분들에게 주어졌던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의식적으로 자신의 성장을 유도해가게 되면 언젠가는 이 샴바라와의 연관성이 깊어지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현상과 사건의 의미가 여러분이 있는 자리에서도 어느 정도 이해가 가능하게 되며, 그때 세계적 관점으로 바라보았을 경우의 에너지적인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게 됩니다.

따라서 자신이 그만큼 능력이 갖추어질 경우에는 여러분이 있는 자리에서

세계를 향하여 항상 에너지조정을 하고 체크를 하며 관찰을 할 수가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비젼에는 이러한 의미가 담겨져 있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피라밋들과 달, 태양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달은 이 지구에 가장 가까운 별이며 태양과 함께 인간에게 항상 거대한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인간은 그 신비로움에 경의를 표하며 수많은 염원을 담은 채 많은 날들을 보내왔습니다.

샴바라에서는 인간에게 여러 에너지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할 경우에는 이러한 달과 태양, 피라밋, 그리고 다른 여러 에너지적인 센터를 사용하여 여러 영향을 주게 됩니다.

(한얼 주 : 지구 내부 샴바라에는 불새와 마찬가지로 물질적인 피라밋이 아닌 불의 피라밋이 존재하고 있다고 한다.)

인간의 감정적인 변화, 의식적인 변화, 그런 것들을 조정하거나 수정하는 데에는 샴바라로부터의 콘트롤에 의해 에너지가 변하게 됩니다. 하지만 인간의 입장에서는 그런 구체적인 상황은 모른채 단순한 자연현상으로 여겨지게 됩니다. 이처럼 우리들은 인간들이 단순한 자연현상이나 일반적인 상황으로 인식하게 한 상태로 인간의 의식적인 변화를 유도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입장에서는 '샴바라'라고 해도 거의 자연적인 현상으로 밖에 느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샴바라 본래의 주요한 활동사항이라고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간의 진화를 위해 얼마나 많은 영적 존재들이 관여를 하고 있으며 인간이 아무것도 눈치채지 못한 채 인식하고 있는 일반적인 현상들까지도 모두 이곳 샴바라로부터의 콘트롤에 의해 이루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해야 합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현상을 콘트롤 할 수는 있어도 인간 자체를 콘트롤 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의 의사 그 자체는 절대 콘트롤 할 수가 없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자유의사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의 의사대로 행동할 수 있도록 우주법칙화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들이 할 수 있는 일은 어디까지나 에너지적인 조정과 자연적 현상의 콘트롤뿐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작업을 하는 목적도 어디까지나 인간의 의식의 각성을 위한 것이며 우주로 의식을 되돌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한 의미로 앞으로도 샴바라와의 교류를 자주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67]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을 완수해야 한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샴바라의 세계에서 비너스여신으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처음 저와 사나트쿠마라가 금성으로부터 지구에 찾아왔을 당시에 우리들은 지구에 샴바라 영역을 만들어 지금까지 인간의 진화를 줄곧 지켜보아 왔습니다. 인간의 진화가 좀처럼 의도대로 진행되지 않은 채 몇 번이고 수정이 이루어졌고, 또한 에너지적인 조정이 여러 차례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인류는 이제 더 이상 손을 쓸 수 없을 정도의 상태에 빠진 적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다.

그 때마다 여러 그룹이 만들어졌고, 비상수단을 통해 인간에게 작용을 가하여 자신들 스스로 그 사태를 빠져 나올 수 있도록 조정이 이루어져 왔습니다. 현재 인류의 의식이 상당히 변화되어 왔고, 지구의 파동 자체도 변화하여 계획이 대대적으로 수정되게 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샴바라에서의 활동도 상당히 급속도로 변해왔습니다.

인간들은 이제 더 이상 단순하게 일상적인 생활만을 하며 서로 사이좋게만 지내고 있으면 모든 것이 해결되는 상황이 아니라 그 차원을 넘어선 새로운 역할들이 모두에게 점차로 부여되고 있습니다.

인간들 모두에게는 지구를 위해, 그리고 동물과 식물을 비롯하여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수많은 생명들을 위해 지구인류가 빛의 존재로서 행동을 시작해야 하는 사명이 주어져 있는 것입니다. 지구인류는 이제 이 상황들을 피하는 것이 용납되지 않으며,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들을 반드시 완수해야만 하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위대한 동료들이 그 상황을 위해 여러 시스템을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시대에는 여러 상황들이 차례차례 일어나게 됩니다. 그리고 인간들이 새로운 가치관을 터득해 갈 것입니다. 인간은 자신들이 이제까지 할 수 없었던 일을 하나 하나 터득해 나가게 됩니다.

앞으로도 각자 모두가 스스로 우주에 대한 눈을 떠서 자신이 깨달은 삶의 방식, 즉 스스로의 힘으로 성장해 가야 하는 삶의 방식을 실천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메시지68] 혹성, 태양, 은하, 우주로고스의 에너지


혹성로고스(Sanatkumara) :

지금 '혹성로고스'라는 언어로 표현되었습니다만, 이 에너지에는 인간의 진화를 위해 일정한 역할이 주어져 있으며 모든 생명체들의 성장에 맞춰 지구의 장을 바꾸어 가는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현재 이 지구는 대대적으로 변화하려 하고 있으며 인간에게 필요한 에너지도 점점 바뀌고 있습니다.

인간의 변화에 맞춰 에너지를 바꾸어 가는 작업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앞으로의 새로운 시대에는 각자가 확연하게 자신에 대해 깨달아 자신에게 부여된 역할을 수행해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지구와의 교류도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바뀌게 됩니다. 그것에 의해 이 혹성은 본래의 역할을 완수할 수 있게 변모되어 가게 됩니다.

이 지구가 본래의 역할을 완수할 수 있도록 여러분 모두가 우리와의 교류를 보다 깊게 유지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태양로고스(Helios) :

우리들은 이 태양계를 진화의 장으로서 유지시키며 인간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태양로고스라는 것은 태양의 창조주임과 동시에 또 태양의 의식장 그 자체이기도 합니다. 현재 여러분들의 인식레벨로는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지금 여러분들이 이해해야 하는 부분은 태양은 여러분들의 고향이며 여러분들이 되돌아가야 할 자리이고 또한 여러분 모두가 거주해야 할 장소라는 점입니다.

새로운 파동으로 바뀌게 되면 태양과의 교류가 깊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인간의 의식이 근본부터 변하여 이 태양계의 위대함을 다시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자신들이 살고 있는 지구를 사랑하면서 태양계의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도록 의식을 상승시켜 나가시기 바랍니다.

중앙영태양(Alcyon) :

중앙영태양은 지구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여러분들의 활동을 강력히 원조하고 있습니다. 각자 모두가 원활한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태양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태양으로부터 여러분들에게 흘러나가도록 하고 있습니다. 모든 분들이 제각기 중요한 역할을 완수하고 있는 점에 대해 매우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지구에서의 역할을 보면 머지않아 각자 훌륭한 존재가 되어 이 우주에서 자유롭게 활동해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 때가 되면 이 지구의 위대함이 새삼스레 이해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이 지구가 진정으로 위대한 혹성이며 여러분들 모두가 온 힘을 다 바쳐 노력한 덕분에 한층 빛을 더하게 되었다는 그 기쁨이 전해지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 지구를 더욱 아끼며 에너지적인 교류를 해나갈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은하로고스 (Melchior) :

은하로고스는 이 우주에 있어서 여러 신비로움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그 어떤 존재도 발견해내지 못한 비밀이 많이 감추어져 있으며 그것을 발견해 내려고 다른 은하계로부터 수많은 존재들이 찾아들고 있습니다. 이 은하계에는 무엇이 감추어져 있으며 어떤 비밀이 있는지 그것을 알아내려고 찾아오고 있습니다. 이 은하계의 신비, 여러분 각자가 음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주로고스 (Melchizedek) :

우주로고스는 아직 여러분들의 의식으로는 도달할 수 없는 세계이며, 무한한 신비가 깃들어 있습니다. 이 신비 속에 감추어져 있는 많은 진리를 발견해 내어 각자의 성장을 위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메시지69] 각자가 발산하는 에너지는 현실화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1


안녕하십니까. 여러분들은 자신의 현실이라는 것이 어떠한 방식으로 나타나며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그것을 이해하는 공부를 했었습니다. 여러분 각자가 현실을 만들어나가는 방식은 서로 상당히 다릅니다. 각자 현실화시키기 위해 발산하는 에너지가 완전히 다르며 현실을 만들어 나가는 방식 또한 자신만의 독특한 방법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현재 이곳에서 하나의 현실을 모두가 공유하고 있는 것처럼 느끼고 있습니다. 아마 이 3차원이라는 지구에서 정말로 모두가 이 장소에서 같은 체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우리들의 관점에서 보면 여러분 모두가 생각하는 이 3차원 세계라는 것은 어디에도 존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의 대뇌에서 만들어진 개념에 의해 각자 현실이 인식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분명 의자에 앉아 있고 옷을 입고 있으며 소리도 들리고 방 안에서 안정된 것 같은 상황 속에 있다고 생각하고 계시겠지요. 하지만 모두 대뇌에 그렇게 인식하도록 유도하는 에너지가 흘러들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인식이 되고 있다는 것이 원래의 현실인 것입니다.

여러분 모두 곧잘 불가사의한 현상으로 여기고 있는 것 가운데, 한 순간에 물건이 사라지거나 공중에 뜬다든지, 무언가 갑자기 나타난다든지 하는 이야기를 듣곤 합니다. 그리고 과학으로 설명이 불가능하다던가 불가사의한 현상이라 여기며 그것들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사고의 패턴을 근본부터 바꾸게 되면 여러분 모두가 그와 같은 체험을 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들 대부분은 지금까지 이어져온 윤회과정에서 생성된 개념들을 자신들 체에 심어놓고 있습니다.

호흡을 한다... 그것에 의해 육체가 산소를 흡수하고 생명활동을 유지한다...

자신은 그러한 육체를 지니고 행동을 지속시켜 나간다...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 의미있는 대화를 나눔에 따라 무언가를 배운다... 이러한 것이 무의식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분명히 3차원이라는 파동은 여러분 모두에게 그러한 현상을 가져옵니다. 이것이 새로운 지구의 상황이 되면 어떤 형태로 나타나게 될까요. 새로운 지구로 전환될 경우 여러분들의 육체의 파동도 그것에 맞추어 모두 새로운 육체가 주어지게 됩니다. 새로운 육체의 상태에서는 사물에 대한 사고방식과 수용방법, 인식의 패턴 등이 상당히 바뀌게 됩니다. 그 상황이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지금의 육체와 마찬가지로 오로지 보이는 대로 행동하고 자신이 생각하면서 무언가를 진행해 나가는 상황이 이어질 것입니다.

하지만 조금씩 새로운 지구의 파동에 익숙해지게 되면, 지금까지 체험할 수 없었던 것들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가 있게 되며, 눈 앞의 생명들이 갑자기 빛으로 변하던지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었던 생명체가 찾아와 이야기를 걸어온다든지, 자신이 이제까지 만들어왔던 가치관과는 전혀 다른 상황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러한 경험들을 거듭함에 따라 전혀 새로운 상황들이 연출이 됩니다. 그리고 또한 자신에 대한 개념도 완전히 바뀌어 가게 됩니다.

'자기'라는 것이 근본부터 변해가게 됩니다. 육체라는 것을 지닌 채 이 육체를 통해 행동한다는 인식 자체가 크게 바뀌게 됩니다. 육체라는 것의 의미가 근본부터 바뀌게 된다는 말입니다. 육체는 단순히 지구의 중력장에 있어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는 하나의 도구에 지나지 않는다는 사실을 점점 이해하게 됩니다. 마침내 자신의 본래의식의 입장에서 이 육체를 통해 지구에 역할을 수행해 가게 되는 그러한 수준의 의미로 바뀌어 갑니다.

이 지구에 어떤 역할을 이루어줄 수 있을까...

아름다운 꽃 더더욱 빛나도록 에너지를 흘려보내 주고 싶다...

자신의 육체를 통해 조금이라도 그 꽃이 보다 아름답게 빛날 수 있도록 에너지를 흘려보내 주어야 겠다...

다른 생명체가 나타났을 경우에

그 생명체가 조금이라도 빛을 더하고 지구상에서 기쁨의 파동을 발산해 갈 수 있도록

좀더 많은 에너지를 보내주겠다... 이러한 형태로 자신의 육체의 에너지 사용법이 근본부터 바뀌어 갑니다.

그 전까지 자신의 육체는 단순히 살아가기 위해서 또는 일상생활을 지내기 위해서 이용하는 정도로 밖에 인식되지 않았습니다만, 육체가 에너지를 공급하는 도구라는 식으로 인식이 바뀌게 됩니다.

육체를 통해 여러 에너지 생명체에게 흘려보낼 수가 있습니다.

위대한 육체에 대해 모두 인식하게 됩니다.

육체가 자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멋진 에너지를 발할 수가 있으며

또한 정묘하며 훌륭한 에너지를 발산할 수가 있습니다.

 사람 한 사람 다른 에너지를 발산할 수가 있습니다.

자신은 어떤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을까... 자신은 어떤 봉사를 할 수 있을까...

그러한 의식이 점점 강해지게 됩니다.

그리고 자신에 대한 인식이 점점 깊어져

자신이 많은 생명체들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흘려보내고 싶다는 마음이 강해지게 됩니다.



[메시지70] 각자가 발산하는 에너지는 현실화에 강한 영향을 미친다-2


지금 여러분들은 지구에서 무엇을 해야 좋을지 잘 모릅니다. 지금 무엇을 위해서 태어났는지 잘 모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갈피를 못 잡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파동의 영역에서는 좀 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자신의 체의

에너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진정으로 상대가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흘려보낼 수가 있게 됩니다.

단 현재 여러분들의 이 현실에 있어서

스스로 인식할 수 있을 정도로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사람은 아주 극소수입니다.

자신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는 사실조차도 의식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지만 이 3차원의 현실에서도 실제로는 상당히 에너지를 강하게 방출하고 있으며 서로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다만 그 사실을 인식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며 에너지 그 자체는 다량 방출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시대에서는 여러분 모두가 '이 현실을 통해 나의 에너지를 좀더 잘 활용할 수 있게 해야지...

' '좀더 봉사하는데 활용할 수 있게 해야겠다...'는 생각들이 이상이 되어가게 됩니다.

지금 여러분들에게 조금이라도 현실화가 쉽게 이루어지게 하기 위한 에너지가 흘러들도록 조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현실화를 위한 에너지, 여기에는 우선 개념이라는 하나의 에너지흐름이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이 개념 속에서 먼저 하나의 세계를 만들게 되는데

그렇게 되면 그 세계가 될 수 있는 한 유지되도록 에너지가 형성되어 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에너지를 방치하게 되면

이 개념은 자기자신을 유지시키려고 하는 에너지 쪽으로 흘러들게 됩니다.

자신은 인간이라는 개념을 명확히 가지고 있는 사람은 '인간이라는 생명체는 이렇다 저렇다... 손이 있고... 발이 있고...' 하는 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개념으로 에너지가 형성되어 이것을 계속해서 유지시켜 가려는 활동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개념은 도가 지나치면 집착적인 형태가 되어 버립니다. 자신의 의식의 성장을 막을 정도로 굳어져 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정화된 개념, 이것은 좋은 방향으로 가면 신념이 됩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집착이 되어 그 사람에게 안좋은 영향을 강하게 끼치게 됩니다.

 

자신은 이렇기 때문에...

저 사람은 이렇기 때문에...

사회가 이러니까... 이런 개념들은 모두 집착적인 개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그대로 방치해 두면 언제까지나 이 제한 속에서 자신의 체 전체가 반응해 나가게 됩니다.

자신의 체는 무의식적으로 그 제한 속에서 활동을 합니다.

'나는 여자니까...' 이러한 개념을 강하게 만들고 있는 사람은

의식뿐만이 아니라 높은 레벨에서까지 그 에너지로 인해 영향을 받게 되고 맙니다.

하지만 에너지의 사용방법이 점점 높아져 이러한 개념을 조금씩 없애고 자신을 제한적으로 만들지 않는 에너지로 바꾸어 갔을 때, 자신의 순간순간의 생각 그 자체로 현실을 만들어 가게 됩니다.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 형성되어 버린 에너지들이 차츰 희미하게 사라지게 됩니다.

자신의 사고에 의해 모든 것이 형성되어 가도록 흐름이 바뀌게 됩니다.

자신이 여자라고 생각하면 여자의 신체로 변합니다만,

자신이 남자라고 생각하면 다시 순간적으로 남자의 신체로 바뀌는 것도 가능해집니다.

그것이 무리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그 사람의 생각에 의해 바뀌어가게 됩니다.

'자신은 인간이 아니다...' 그렇게 믿고 있는 사람은

육체 그 자체가 완전히 다른 육체로 변해갑니다.

새로운 시대에 있어서는 그러한 인간들이 점점 눈에 띄게 됩니다.

순간순간마다 그 당사자의 사고에 의해 점점 변해가게 됩니다.

하지만 상대방 자신이 순간순간 여러 형태로 변모해 있다 하더라도

자신의 개념이 그것을 인정하지 않을 경우, 예를 들면 그 사람은 인간이니까... 그 사람은 여자니까... 이러한 개념을 가지고 있으면 상대는 그 생각대로 밖에 보이지 않습니다. 본래의 상대는 순간순간 모습을 바꾸어도 자신에게는 여성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는 것입니다.

자신의 개념에 의해 그렇게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에 의해 실제로는 눈 앞에 사람이 순간순간 여러 모습으로 바뀌어 여러 이야기를 하더라도 그것을 보고 있는 사람은 단순한 인간과 이야기하고 있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이러한 상황을 여기저기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됩니다. 이미 상황이 이렇게 되면 자신의 주위에서 반복되어 벌어지고 있는 광경들의 경우, 실제로 자신이 보고 있는 것과 그 당사자들 각자가 체험하고 있는 것이 전혀 달라지게 됩니다.

예를 들면, 어느 위대한 빛의 존재와 사람이 대화하고 있는 것을 보고 자신은 그 존재가 위대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가까이 가서 이야기를 들어 봅니다. 그런데 그 위대한 빛의 존재와 대화를 하고 있는 당사자는 상대방을 빛의 존재로 생각하지 않고 극히 평범한 인간으로 착각하고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보고 있는 광경과 당사자들 각자가 체험하고 있는 상황은 완전히 다르다는 사실이 인식되어져 오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각자가 진정으로 어떠한 경험을 하고 있는지 실제로 그곳에 가서 이야기를 들어보지 않고는 알 수가 없다는 사실이 앞으로 점점 드러나게 됩니다. 이야기를 들어보면 비로소 그 사람이 무엇을 경험하고 있는지, 지금 어떤 상황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지를 알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방의 이야기를 듣는 일이 점점 중요해지게 됩니다. 그 때문에 상대방과 의사교류를 하는 것이 매우 큰 열쇠를 쥐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도 머지않아 그러한 상황이 될 것입니다. 지금은 자신이 인간으로서 느낀 것들을 다른 사람도 마찬가지로 공감해 주고 있습니다. 이것은 어떤 의미로는 사실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이것이 변해가게 됩니다. 지금의 상황에서도 자신이 어떤 상황을 볼 때는 똑같은 상황으로 보여도 그 당사자가 자기편으로 생각할지 자신의 적으로 생각할지는 사람에 따라 모두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여러분 모두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에너지의 세계가 바로 그러한 세계입니다.

이것이 새로운 시대가 되면 눈에 보이는 광경조차도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완전히 다르게 인식되게 됩니다. 하지만 이 흐름들은 매우 멋진 우주를 만들어 가게 됩니다. 이미 그 단계에 들어서게 되면 현실이라는 것이 무엇인지, 여러분들 모두 보다 열린 인식이 필요해지게 될 것입니다.

눈 앞에 있는 사람이 자신이 보기에 즐거운 경험을 하고 있는 것 같다고 해서 그것이 진정으로 즐거운 상황인지 아닌지는 그 사람과 직접 이야기를 해보지 않고는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매우 위대한 존재가 찾아와 한 사람과 이야기하고 있는 것을 곁에서 봅니다. 자신이 볼 때는 서로 즐거운 경험을 하고 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막상 그 안을 들여다 보면 위대한 존재와 이야기를 하는 상대방의 눈에는 그가 악마처럼 보이기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사람은 자신이 어째서 이런 고통을 경험하는지 괴로워하며 그런 생각을 계속해서 반복하여 본인은 항상 악마에 사로잡혀 고통받고 있다고 인식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모든 상황을 자신이 만들어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듯 매우 흥미로운 세계가 앞으로 찾아옵니다.

여러분들은 '새로운 시대는 어떤 세상일까?'하며 여러모로 상상을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단순히 지금과 같은 3차원 세계가 연장되어 지속될 것이고, 그리고 단순하게 개개인 모두가 좋은 사람이 되고 우아한 사람이 되어 사랑 받을 수 있는 사람이 점점 늘어나게 되어 서로 즐거운 사회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는, 그런 형태로 대부분 인식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상황이 됩니다. 근본이 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인간 그 자체가 이미 달라져 있게 됩니다.

따라서 지금부터 될 수 있는 한 개념과 사고방식을 유연하게 유지해 나가시기 바랍니다.

각자 모두 완전히 다른 사고방식을 가지고 다른 현실을 경험하고 있다는 것을 순수하게 인식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되면 새로운 에너지를 받더라도 각자가 개별적인 현실을 체험하고 있다는 사실을 제대로 이해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금의 3차원의 현실을 완전히 진실로 믿어버리고

이것의 연장선으로서 새로운 지구를 생각한다면 그 사람에게는 그러한 현실밖에 찾아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 사람의 성장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는 현실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보다 유연하고도 넓은 시야로 현실이라는 상황을 인식해 나가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profile
조회 수 :
2792
등록일 :
2012.03.23
13:40:09 (*.135.108.10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17303/a0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17303

레오디오

2012.03.23
17:27:22
(*.142.217.240)
profile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하이어라키는 7단계로 있다더군요 흠 지구별졸업 여행에 나오더라구용

 

 

베릭

2012.03.23
20:17:19
(*.135.108.108)
profile

레오디오님덕분에 찾아본 자료였는데, 2002년도 빛의 지구 초장기 자료입니다.

현실흐름을 잘 설명해주고 있으면서, 삶에 적용하고 응용할만한 좋은 내용들입니다.

 

육체를 가진 사람들마다 제각기 다른 에너지를 낼 수 있다 ! 라는 말은 사실적 내용이고

이것을 사람들이 인식하지 못하고 살고 있는 경우가 지금 현실입니다.

 

레오디오님같은  청년분들이 이 세상에 함께 살아가므로...

세상을 에너지적으로 변화를 시켜줍니다.

 

황금빛에너지가 있고, 창조주와 직접 연결이 되는 에너지인즉...

각사람들이 이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노력해보라고 권유하는 내용도 있는데....

예전에 의식이 열리기 시작한 초기에 본바 금빛에너지가 진짜로 존재합니다.

미세입자로서 알갱이, 나선형문양들 용수철모양으로 회전을 하는 형상부터.....다영한 양상으로

황금빛 에너지는 바로 자기자신 주변에 존재합니다.

그리고 이 창조주와 연결을 의미하는 황금빛에너지만 아니라,

정말 아주 다양한 형식의 이상적이고 다채로운 에너지들이 존재하며...

사람들 각자마다 다르게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영성세계를 진지하게 탐구하는 레오디오님같은 청년분들은

대부분  이상적인 아름다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는 중으로 판단됩니다.

님의 열정과 탐구가 세상 모든 생명체들과  만물들을 사랑하는 에너지로 이어질 것입니다.

 

레오디오

2012.03.24
09:36:35
(*.96.5.68)
profile

감사합니다 요즘은 그래도 인디고나 크리스탈 아이들이나머 그런 아이들이 태어나서 나이가 어려도 영성쪽에좀 관심이있는듯 ㅎㅎ

저어릴때만 해도 그런거 하는 애들이없어서 다 나이많은 아저씨 아줌마들임 어디 모임가도 대부분그럼 ㅠ_ㅠ

같이 놀사람이없다는 ;

베릭

2012.03.24
10:09:59
(*.135.108.108)
profile

통하는 사람이 없어서 성장기에 의논할 사람도 없고,

개인적 체험들을  주고받을 만한 이들이 없어서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은 님같은 분들이 모이는 인터넷사이트가 몇군데는 있으므로 덜 답답할 것 같습니다.

영성을 말하는 전문적 공간에서는 레오디오님과 잘 통하는  분들이 어느정도는 있을 것 같아요.

 

님이 자기계발과 자아실현의 목표에 이미 좋은 진행을 스스로 확인해가는 중으로 보여서 기쁩니다.

 

성실하고 진지한 사람들일수록 에너지체계가 안정이 되어있고 견고한 것 같습니다.

님같은 이들은 뚜렷한 에너지적 힘을 생성시키고 확산을 시키는 소중한 사람들로 생각이 됩니다.  

은하수

2014.05.07
13:05:44
(*.33.255.40)

사나트 쿠마라랑 구약이랑 관련없다 하는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46379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47188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6497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5369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34610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34093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9597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10539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48694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63207
12684 드라코니안적 투쟁과 전갈자리(예전에 올린글) [10] [68] 별을계승하는자 2012-03-27 2398
12683 트라이어드, 오리온의 별빛 [4] 옥타트론 2012-03-26 1823
12682 파충류의 삶을 경험해보지 않은건 존재로서의 가장큰 행운이다 [3] JL. 2012-03-26 1962
12681 피해자들끼리만 알아서는 피해증상만 알리는 것입니다. [1] [24] 알파오메가 2012-03-26 1914
12680 그림자 정부의 실체 분석 [1] [60] 알파오메가 2012-03-26 2836
12679 인체 오라 [4] [78] 베릭 2012-03-25 3637
12678 마인드 컨트롤 프로그래밍(Mind Control Programming) - 13 Cubed 알파오메가 2012-03-25 1847
12677 우주의 언어-수학 그리고 도형 [3] [49] 옥타트론 2012-03-25 2281
12676 지구의 탄생, 인체 차크라 [3] [91] 옥타트론 2012-03-25 3062
12675 시작하면서. [35] 옥타트론 2012-03-25 1964
12674 챠크라 세계 [6] [35] 베릭 2012-03-24 5550
12673 레오디오님이 말한 13개 차크라가 나오는 자료.... [5] [72] 베릭 2012-03-24 3931
12672 [사전문명] 2억년 전 ‘거인 발자국’ 화제 [29] 대도천지행 2012-03-23 1857
12671 [사전문명] 38cm '거인' 손가락 화제 [52] 대도천지행 2012-03-23 2017
12670 [법리 이야기] 마음 따라 바뀌는 관상(觀相) [40] 대도천지행 2012-03-23 1619
» 창조주 사나트쿠마라 내용이 나오는 자료... [5] [33] 베릭 2012-03-23 2792
12668 게오르거스 세레스 하톤과 사난다 두 존재의 메시지 [11] [31] 베릭 2012-03-23 2601
12667 크라이스트 마이클Christ Michael과 사난다 임마누엘Sananda Immanuel 두 존재 ! [28] 베릭 2012-03-23 1900
12666 [션윈] 마음, 에너지, 그리고 건강 [5] 대도천지행 2012-03-23 1732
12665 사나트 쿠마라와 이스라엘의 기원, 타락한 천사들 이야기 [4] 베릭 2012-03-22 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