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new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6.  지구의 역사 - 기원전480,000년으로부터 기원전100,000년까지



480,000년 전 우리가 지구에 도착했을 때, 레무리아 인들, 짐승들, 파충류들(티아마트의 파괴 때 지하로 내려간 자들의 자손들), 그리고 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들이 거기에 살고 있었습니다.  영장류들은 사자인들과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에 의해 심어졌으며,  우리가 도착했을 때, 호모 이렉투스의 진화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은 지적이고, 텔레파시를 사용했으며, 야생에서 공동체 타입의 사회를 이루고, 동물들과 평화롭게 살았습니다.



또한 아시아의 유Yu(동양인들)의 문명들아틀란티스 문명들(붉은 인종)이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이들은 하이보니아Hybornea의 멸망 후, 행성을 재 식민화하기 위해 지구에 도착한 나의 사촌들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아쉔Ashen이 유Yu 문명을 시작했고, 알테아Altea(아틀라스Atlas)가 아틀란티스를 시작했습니다.  둘 다 레무리아의 자손들로 고려되었는데, 둘 다 레무리아를 어머니 제국으로 간주한다는 합의를 했기 때문입니다.  



세 문명의 각각이 흰색 인종으로 시작했으나, 사자인들이 그들의 DNA를 바꾸게 허용하는데 동의했는데, 그럼으로써 그들이 좀 더 행성의 선택한 지역의 기후에 적응할 수 있기 위해서였습니다.  이것이 다른 붉은 색, 노란색, 갈색 인종들이 나오게 된 이유입니다.  검은 인종진화하는 인간 영장류로부터 생겨났습니다.  그들은 일단 호모 사피엔스로 필요한 DNA 업그레이드를 얻기 위해 니비루인들과 교배한 다음, 땅의 수호자들이 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그때 그들은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혼을 지닐 수 있게 될 것이었습니다.  백색인종은 나의 가족, 니비루로부터의 아비뇽 왕실에 의해 수립되었습니다.



우리는 두 가지 이유로 지구에 왔습니다.  첫 번째, 우리 국민을 구하기 위해 니비루 주변의 역장에 넣을 금을 얻고 싶어 했습니다.  두 번째, 우리는 사자인들의 도움으로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위한 두 가닥 DNA의 인간 몸을 창조하기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합의를 했는데, 그것은 우리들과 진화 중인 땅의 수호자 인종과의 교배로부터 나올 것이었습니다.



이전의 니비루 사령관이며, 나의 형인 알라루Alalu가 지구에 먼저 와서 금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나의 맡아들 엔키Enki와 50명의 나의 최고의 우주비행사들(아누나키Anunnaki)을 채굴작업을 수립하기 위해 지구로 보냈습니다.  니비루를 위한 시간이 없어지고 있었으므로, 주저할 순간이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잠깐 돌아가서, 조금 더 역사의 배경을 설명하겠습니다.  지구상에 남았던 파충류들이 상당히 큰 인구로 자라났으며, 우리는 어떤 종류의 조약과 합의가 없이는 평화롭게 채굴을 할 수 없음을 알았습니다.  

이것은 티아마트의 멸망 이래 니비루에 살았던 드레곤족 여왕인 드라민Dramin을 내 아내로 택함으로써 달성되었습니다.  엔키는 우리의 결합으로부터 태어난 아이입니다.  엔키 반 니비루 인간이고 반 드레곤 혹은 파충류입니다.  나의 세 아이들 모두는 나의 손자들을 포함해서 니비루에서 태어났고, 우리가 지구로 올 때 성년에 도달했습니다.  이들은 엔릴Enlil, 엔키Enki, 닌허사그Ninhursag, 니널타Ninurta, 난나르Nannar, 말덕Marduk, 그리고 토스Thoth(닌기쉬지다Ningishzidda)를 포함했습니다.



지구 임무Earth Mission



엔키의 왕복선이 메소포타미아 근처의 바다에 착륙했습니다.  그와 아누나키들은 캠프를 세우고, 작업에 들어갔는데, 알라루가 일찍 발견했던 물에서 금을 추출하는 것이었습니다.  엔키는 그가 에리두-지구 정거장 1(Eridu-Earth Station on e)로 이름붙인 최초의 도시를 세웠습니다.  그는 그의 파충류 친척들로부터 많은 원조를 받았습니다.



나의 딸이고 지구 임무의 수석 의료 장교인 닌허사그가 우주비행사들에게 의료처치를 제공하기 위해 조금 후에 도착했습니다.  나는 금의 상황을 평가하기 위해 나의 다른 아들이고 계승자인 엔릴과 함께 얼마 되지 않아 도착했습니다.



아누나키들은 물로부터 금을 추출하면서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열심히 일하고 있었으나, 그것은 니비루를 구할 만큼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 국민은 여전히 죽어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더 많은 금을 찾는 조사를 했으며, 아프리카에서 그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단 한 가지 문제가 있었는데, 그것이 지하였고 채굴을 해야만 했습니다.  엔릴과 엔키 사이에는 긴장이 높아갔습니다.  엔키그가 지구를 부여받아야만 한다고 느꼈는데, 그가 먼저 왔고, 금의 채광을 포함해서 최초의 캠프와 도시인 에리두를 짓는데 땀 흘리고 수고한 것이 그였기 때문이었습니다.  그가 모든 일을 했으므로, 자기 몫을 받기에 마땅하다고 느꼈습니다.  엔키는 지구의 드레곤 여왕의 아들이고, 파충류의 입장에서 볼 때, 마찬가지로 지구의 상속자입니다.  파충류들은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지구를 그들의 것이라고 주장했으며, 아직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나의 매제이자 아내인 안투Antu의 아들인 엔릴은 플레야데스 법률에 의해 나의 직계 상속자였습니다.  이것은 지구가 나의 지배 하에 올 때, 그가 지구의 상속자가 될 것임을 의미했습니다.  둘 사이의 말다툼이 계속되었습니다.  둘 다 정당한 근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해결책은 그들이 제비뽑기를 하는 것이었는데, 그들을 그것을 했습니다.  엔키에게 아프리카의 모든 것이 그의 영역으로 주어졌고, 엔릴은 지구의 나머지를 그의 몫으로 받았습니다.



늙은 신들의 전쟁The War of Olden Gods



우리는 채굴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우주비행사들을 아프리카로 옮겼으며, 엔키가 그것을 감독하기 위해 그들과 같이 갔습니다.  나는 엔릴에게 에리두를 맡겼고, 니비루로 떠나기 위해 준비했는데, 나는 알라루의 손자인 쿠마르비Kumarbi에 의해 저지되었습니다.  크마르비는 한 동안 나와 내 아들들과 손자들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그의 할아버지가 하야한 후 그가 사령관으로 임명되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궤도를 선회하고 있는 우주정거장(이기기Igigi)에 있는 조종사들의 지지를 얻었고, 이제 무력으로 지휘권을 뺏을 의도인 듯 보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의 손자인 니널타Ninurta와 많은 다른 이들이 쿠마르비와 그의 동맹들을 패배시킨 전투에 합류했습니다.  말할 필요 없이, 나는 우주정거장에 있는 우주조종사들을 대체시켰습니다.



에덴의 정원The Garden of Eden



지구상의 사건들은 계속 앞으로 나갔습니다.  엔키는 메소포타미아의 바드 티비라Bad Tibira에 새로 지은 야금센터로 정제하기 위한 풍부한 양의 금을 보내고 있었으며, 금은 거기서부터 궤도상의 우주정거장으로 운송되어 니비루로 보내졌습니다.  엔릴은 4개의 새 도시들을 건설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도시들은 시파르Sippar(우주항구), 니푸르Nippur(미션 통제소), 바드 티비라(야금센터), 슈루파크Shuruppak(의료센터)였습니다.  나의 딸은 그 병원을 사랑했습니다.  그녀는 엔릴이 모든 최신 의료기술과 광범위한 실험실 시설들로 갖추어 그것을 짓게 했습니다.



생활은 계속 번창했으며, 새 도시들과 주변지역은 숲이 울창한 보기에도 아름다운 광경이었습니다.  우리는 니비루로부터 모든 과실수들을 위한 씨앗들을 가져왔습니다.  메소포타미아는 실제로 에덴의 정원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에덴의 정원 혹은 우리가 부르듯이 이딘E. Din이었습니다.  일들은 빠른 속도로 계속되어 나갔고, 모든 이들이 조화 속에서 일하고 살았습니다.  이 평온한 성장은 약 200,000년 동안 계속되었습니다.



아누나키들의 반란The Anunnaki Revolt



기원전 250,000년경에 아프리카의 우주비행사들이 반란을 일으켰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뜨거운 내부에서 금의 채굴에 만족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은 한계점에 도달했으며, 반란에 함께 참가했습니다.  엔키는 상황을 알리기 위해 엔릴을 불렀습니다.  엔릴이 채광현장에 도착했을 때, 아누나키들이 그를 인질로 잡았습니다.  엔키비록 아누나키들의 편을 들었지만, 그의 부하들에게 그를 풀어줄 것을 요청했고, 그들은 그렇게 했습니다.  엔릴은 아누나키들을 선동하고 고무했다고 엔키를 비난했으며, 책임추궁을 위해 위원회 앞으로 그를 데려가기를 원했습니다.  두 형제는 위원회 앞에서 진술하기 위해 니비루로 돌아왔습니다.



아누나키들은 금 채광보다는 그들이 훈련받은 대로 더 가치있는 일을 해야 한다는 결정이 내렸습니다.  엔키는 해결책이 금을 채광하기 위한 일꾼 인종을 창조하는 것이라고 믿었는데, 이것이 또한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의 그들의 합의를 지키는 일이 될 것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따라서 공학자인 동시에 마스터 유전공학자인 엔키는 닌허사그와 함께 일꾼들을 창조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있는 실험실로 들어갔습니다.



룰루(원시적 일꾼)들의 창조Creation of the Lulus(Primitive Workers)



새로운 일꾼 인종의 창조는 은하연합the Galactic Federation, 크리스토스 사무국Christos Office을 포함한 행성적 영적 히라키Planetery Spiritual Hierarchy, 그리고 파운더들Founders과 맺은 합의를 우리가 달성하기 위한 두 가지 일 중 두 번째입니다.  이것을 위해 우리에게는 사자인들의 도움이 주어졌습니다.  나의 사자인 아내라이숀드라Rayshondra(나의 딸, 닌허사그의 어머니)가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녀는 일을 감독하기 위해 슈루파크에 도착했습니다.  어머니/딸 팀으로서, 그들은 함께 잘 일합니다.  라이숀드라는 유전학 분야에서 경험이 매우 많습니다.  그녀는 닌허사그를 훈련시켰고, 엔키 또한 그녀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거기에는 시리우스 A로부터 전문지식을 주기위해 온 다른 이들이 있었는데, 특히 나타라Natara와 조이시아Joysia가 그랬습니다.  이것은 많이 기다려온 사건이었습니다.  자신들의 행성을 구할 필요가 있었던 니비루인들을 위해서 뿐 아니라, 마찬가지로 지구 시리우스인들Earth Sirians을 위해서였습니다.  그들을 위한 새로운 육체적 용기의 창조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Christos Sirians 또한 이 중대한 사건을 보기 위해 도착했습니다.



당신들 행성 위의 많은 이들은 우리가 이 일꾼 인종을 단지 금을 캐고 우리들에게 봉사시키기 위해 창조했다고 믿습니다.  나는 그러한 사유를 이해할 수 있는데, 우리가 써서 당신들에게 남겨둔 역사적 기록들에서 더욱 중요한 영적 이유들제거되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당신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데빈과 아비뇽 왕실의 자손들로서 우리는 카르마적으로 그리고 유전적으로 티아마트/지구에 묶여있는데, 비록 진화중인 인간들이 페가서스Pegasus(우주선)로 데려와져 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따라서 본질적으로 우리는 여전히 한 인종의 존재들의 부모인종이었습니다.  그들은 단지 지구에 있지 않았을 뿐입니다.



일꾼들의 창조와 함께, 우리는 다시 한번 지구상의 존재들에 대한 부모인종이 되었습니다.  이 인종은 에테르 시리우스인들Etheric Sirians 사자인들Felines에 의한 땅의 수호자들의 두 번째 씨뿌리기의 결과였습니다.  이 두 번째 씨뿌리기의 진화의 완성기일은 당신들의 현재 시간이며, 이 날짜는 우리들에 의한 인종의 DNA의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이루어질 수 없습니다.  유전적 가속이 없다면, 진화 중인 인간들은 날짜를 맞출 수 없을 것이고, 이것은 은하계와 우주의 영적 진화를 멈추게 할 것입니다.



덧붙여 우리는 이 새로운 인종의 부모가 됨으로써 양극성 통합에 대한 이해를 얻을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의 니비루/플레야데스의 신성한 계획Nibiruan/Pleiadian Divine Plan의 일부입니다.  그것이 지구로 오게 된 우리의 영적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호모 이렉투스에서 호모 사피엔스로의 DNA 가속지구 시리우스인들에게 환생 기간을 통해 동물의 몸으로부터 새로운 인간 육체의 용기옮길 시간주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이 이전이 완성되기까지 200,000년이 걸렸습니다.



DNA 업그레이드



이 새로운 업그레이드는 인간 영장류에게 많은 새로운 능력들주었습니다.  그들은 생각할 수 있고, 더 복잡한 선택을 할 수 있는 능력들을 가졌습니다.  그들은 읽고 쓰기의 기본적인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텔레파시 능력을 유지했지만, 새로운 심령 능력들은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은 모든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전환을 만들 때에 주어질 것이었습니다.  다른 심령 능력들영적 성장을 위해 필요하게 될 것이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몸에 그다지 복잡하지 않은 것을 주는데 고심했는데, 그들이 수백만 년간 동물의 환생 주기에 있으면서 심각하게 퇴행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당신들은 이 일꾼 인종의 창조에 우리들의 필요를 충족하는 것 이상이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니비루는 방사선 때문에 죽어가고 있었으며, 은하계를 보호하기 위해 은하연합의 전투스타로서 그것은 여전히 필요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이제 왜 이 인종이 창조될 필요가 있었으며, 왜 그때 이루어졌어야만 했는지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슈루파크로 돌아갑시다.  닌(닌허사그에 대한 나의 애칭)과 엔키는 진화 중인 영장류 호모 이렉투스의 필요한 조직과 혈액 샘플을 모았습니다.  이것은 어렵지 않았는데, 그들이 이미 우리 사회의 통합된 일부였으며, 많은 그들이 우리들 가운데 살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그들은 DNA의 적절한 합성을 찾았고, 그것을 우리 사람들의 DNA와 섞었습니다.  그들은 영장류 여자의 자궁으로부터 난자들을 얻고, 그것들을 우리의 일부 우주비행사들의 정자로 수정시켰습니다.  이들 수정된 난자들은 우리의 일부 여자 우주비행사들과 실험실 조수들의 자궁에 착상되었습니다.



진화 중인 영장류의 모든 능력들과, 이제 은하 인간의 사고력(영)을 가지고 있는 12명의 새 어린이가 태어났습니다.  전에 그들은 동물의- 비록 매우 지적인 동물이지만 - 만을 가졌으나, 이제 그들은 인간의 영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영혼은 아직 모자랐습니다.



당신들은 왜 우리가 일꾼 인종에게 더 큰 업그레이드를 주지 않았는가 하고 물을지도 모릅니다.  설명해드리지요.  내가 앞서 말했듯이, 지구 시리우스인들은 은 시간을 동물들 속에서 보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동물들의 단순성에 길들여지게 되었습니다.  그들을 옮기기 위해 우리는 많은 방식에서 동물의 그것과 비슷하게 기능하는 몸을 창조해야만 했습니다.  그리하여 업그레이드는 그들을 6살의 인간의 수준으로 부드럽게 데려갔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 이 새로운 몸으로 이동하게 확신시키는 데는 얼마간의 시간이 걸릴 것이었습니다.  태어난 모든 몸들이 하나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을 수용하지 못할 것이었습니다.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이 없는 자들은 말하고 단순한 일을 행할 수 있는 지적 애완동물과 같았을 것입니다.



우리는 한 동안 이 출산 방법을 계속했지만, 시간이 지나자 우리 여자들이 계속 임신하는데 싫증을 내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혼혈종이 스스로 번식할 수 없음을 알고 있는데,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그것을 하도록 해야만 했습니다.  다시 한번, 엔키와 닌은 또 다른 유전적 조정을 하기 위해 실험실로 돌아갔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는 그들이 스스로 번식하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인종을 룰루Lulu들이라고 이름 지었으며, 그것은 우리 언어로 원시적 일꾼을 의미합니다.  나는 일부 당신들이 룰루에 다른 의미를 준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그것을 바꾸려고 여기 있는 것은 아니며, 단지 그 이름의 우리 식 해석을 언급할 뿐입니다.  엔키와 닌은 업그레이드를 위해 두 번 이상 실험실로 되돌아갈 것이었습니다.  나는 때가 되면 그 정보를 나눌 것입니다.



빅 캠페인The Big Campaign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동물의 몸으로부터 인간으로 옮기는 것은 큰 도전이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전을 원하지 않았는데, 그들이 동물의 몸을 사용하는 것에 편안해졌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동물의 본능을 사용하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인간 몸의 복잡한 사용에 대처하는 것은 당신들이 손으로 치는 타이프에 익숙해졌을 때 복잡한 컴퓨터의 사용에 대처해야 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한 책략들은 당신들이 공직자를 선출할 때 사용하는 선전 켐페인과 비유할 수 있습니다.  룰루들은 이 문제에 큰 도움이 되었는데, 그들은 아직 동물 몸속에 있는 지구 시리우스인들과 대화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룰루들은 그들이 인간의 몸을 사용하는 혜택들을 이해하도록 도왔는데, 그들이 업그레이드된 혜택들의 증인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새로 이전된 영혼들에 대해 동료와 교사로서 행동했습니다.  닌도 역시 지구 시리우스인들이 이전하는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녀는 룰루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녀를 마마Mama라고 불렀습니다.  당신들이 보듯이, 어머니에 대한 당신들의 단어는 매우 오래되었습니다.



닌은 이 새로운 인종의 어머니였고, 그들을 기르고 보살폈습니다.  엔키는 아버지였습니다.  불행히도, 나의 전 국민이나 파충류들은 같은 식으로 느끼지 않았습니다.  많은 이들이 그들을 값없는 노예 노동자로 보았으며, 그것은 그들의 학대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은 을 크게 화내게 했고, 그녀는 엔키와 함께 지구의 왕자인 엔릴에게 더 많은 권리와 보호를 그들에게 달라고 계속 탄원했습니다.



새 인종의 창조 직후, 약 150,000년 전에, 새로운 빙하기가 시작되었으며, 룰루들은 지구상의 많은 다른 문명들과 함께 퇴보했습니다.  우리들 플레야데스인이 지구를 식민하거나 씨를 뿌린 유일한 자들은 아니었습니다.  안드로메다인들과 같은 다른 이들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모든 이들은 지구를 위한 신성한 계획Divine Plan에 따라 여기 있었으며,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과 영적 히라키의해 승인을 받았습니다.  생존이 인류의 마음에 최상의 문제가 되었으며, 따라서 아무런 영적 혹은 진화적 성장이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지구 시리우스인들을 이전시키는데 200,000년이나 걸린 이유들 중 하나입니다.



인간이 되는 것보다 동물로 있는 것이 훨씬 쉬웠을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그 당시 인간들은 동물들에 의해 좋은 사냥감으로 간주되었고, 따라서 그것은 위태로운 삶을 만들었습니다.  레무리아와 같은 어떤 문명들의 인간들은 죽음을 피하기 위해 지하에서 살아야만 했던 한 때가 있었습니다.  이것은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떼를 지어 지구를 돌아다니고 있었을 때였습니다.



나는 여기서 어떻게 공룡들이 창조되었는지를 설명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지구가 다시 씨 뿌려졌을 때 일어났던 돌연변이를 통해 일어났습니다.  새로운 식물들이 급속히 자라는 것을 돕기 위해 보내졌던 추가적인 에너지 도입이 이미 다 자란 종들을 더 크게 만들었습니다.  그리하여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과대하게 커진 이들 짐승들은 티아마트의 파괴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아누나키들이 인간의 딸들과 결혼하다The Anunnaki Marry the Daughters of Men



기원전 100,000년경, 온난화가 시작되었으며, 인간들의 영적, 진화적 발전이 다시 상승했습니다.  우주비행사들이 룰루들과 결혼하기 시작한 것은 이 시기 동안이었습니다.  이것은 일부 매우 키가 큰 사람들을 만들었는데, 왜냐하면 그들의 어린이들이 11-12피트(3.3-3.6m)의 키를 가진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고, 또한 우리들의 키 유전자를 물려받았기 때문입니다.



우주비행사들이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가졌던 룰루들과 결혼했음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그들은 동물의 영만을 가진 룰루들과 결혼하는 데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본질적으로 우주비행사들은 생각할 수 있고 지적으로 대화할 수 있는 아내를 더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도착시간으로부터 기원전 100,000년까지의 기간에 대해 말했습니다.  확실히 더 많은 것들이 있으나, 나는 그것을 그 시기를 다루는 책들을 쓴 사람들에게 남겨 둘 것입니다.  나는 제라일라에게 당신들에게 그 책들의 제목과 저자들의 이름을 주라고, 따라서 당신들이 원한다면 그 정보를 찾을 수 있게 요청했습니다.



저자의 말:  아누는 당신들에게 지구의 역사에 대한 정보에 관한 책들과 저자들을 줄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것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두 번째 행성The 12th Planet - Zecharia Sitchin

신들과 인간들의 전쟁들The Wars of Gods and Men - Zecharia Sirchin

이전의 세계The World Before - Ruth Montgomery

라이라의 프리즘The Prism of Lyra - Lyssa Royal and Keith Priest

당신은 은하 인간이 되고 있습니다You are Becoming a Galactic Human - Essene and Nidle

시리우스의 신비The Sirius Mystery - Robert K.G. Temple

플레야데스 아젠다The Pleiadian Agenda - Barbara Hand Clow

이나나 돌아오다Inanna Returns - Susan Ferguson

인간의 기원과 목적의 이야기Story of the Origin and Destiny of Man - Edgar Cayce

에드가 케이시의 아틀란티스Edgar Cayce on Atlantis - Edgar Cayce

지구Earth - Barbara Marciniak

날으는 뱀들과 용들Flying Serpents and Dragons - R. A. Boulay

"Nothing in This Book is True, But It's Exactly How Things Are" - Bob Frissell

선택의 유일한 행성The on ly Planet of Choice - Schlemmer and Palden

성서 예언의 외계인들Extraterrestrials in Biblical Prophecy - Schellhorn

수메르 왕 계보The Sumerian King list - Thorkild Jacobsen

 

 

profile
조회 수 :
1225
등록일 :
2017.05.12
12:48:44 (*.170.38.14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6479/f42/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647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735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4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433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9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999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71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61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83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88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289
14554 입사지원서와 자기소개서 작성법 [2] 베릭 2017-05-26 1422
14553 노완우 목사 척추교정 운동법 - 구르기 목침 대기 등 1번~7번까지 [3] 베릭 2017-05-25 6924
14552 망치부인의 정치 시사 뉴스 베릭 2017-05-25 1433
14551 노무현대통령 서거 전 무슨일이?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허위의 모함 사건들 - 망치부인 [1] 베릭 2017-05-25 3623
14550 극단적인 악마적 이기주의자 - 반민족, 반국가, 반민주, 강도, 수괴 다카키마사오 [3] 베릭 2017-05-24 3426
14549 노무현 다큐멘터리 [1] 베릭 2017-05-24 1407
14548 다큐 영화 '노무현입니다' 지지율 2% 노무현은 어떻게 대선후보가 됐나 [3] 베릭 2017-05-23 2049
14547 문재인 대통령에게 감동한 네팔 [2] 베릭 2017-05-23 1386
14546 한,경,오의 버르장머리를 고칠 필요가 있다 - 국민들이 화났다 [2] 베릭 2017-05-22 1503
14545 국방부 장관 후보 참군인 황기철 이야기 베릭 2017-05-21 1134
14544 ‘내가 생각하는 나’가 중요하지, ‘사회적 정체성’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1] 베릭 2017-05-21 1360
14543 조국수석 웅동학원의 실체?! 한신 2017-05-15 1584
14542 우주와 지구의 역사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Nibiruan Council Members [2] 베릭 2017-05-12 1575
14541 우주와 지구의 역사 (2)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아누가 말하다Anu Speaks [3] 베릭 2017-05-12 1509
14540 우주와 지구의 역사 (3)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3] 베릭 2017-05-12 1398
14539 우주와 지구의 역사 (4)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1] 베릭 2017-05-12 2204
»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기원전 480,000년~100,000년 베릭 2017-05-12 1225
14537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기원전 75,000~11,000년까지 베릭 2017-05-12 1156
14536 우주와 지구의 역사 (7) 기원전 11,000년~ 3,200년까지 베릭 2017-05-12 1132
14535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②-북한강에서 가이아킹덤 2017-05-09 1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