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7.  지구의 역사 - 기원전75,000년으로부터 기원전11,000년까지



또 다른 빙하시대가 기원전 75,000년경에 일어났으며, 다시 한번, 인류는 적자생존으로 퇴보했는데, 비록 일부 문화들이 더 큰 정도의 진화적 발전을 획득했기 때문에 다른 것들보다 잘 지냈지만 말입니다.  특히 한 그룹은 당신들이 크라마뇽 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이었습니다.  모든 종족들 가운데서 이들은 계속 진화하면서 탈 없이 생존했습니다.  결국 죽어야 했던 자들은 이 그룹으로 환생했고, 그들에게 진화적 가속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죽었을 때, 육체적 진화에서 크라마뇽인보다 덜 진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기원전 50,000년경 중요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졌고, 진화는 한창 속에 있었습니다.  엔키은 행성의 영적 히라키와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간 몸을 업그레이드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육체적이고 정신적 진화보다는 영적 진화의 목적을 위해서였습니다.  당신들 역사의 이 부분을 서술하기 전에, 잠깐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관한 사건들을 조사하겠습니다.



유Yu, 라마Rama, 레무리아Lemuria, 아틀란티스Atlantis, 이집트Egypt, 그리고 새 마야 제국Mayan empire은 인간 집단을 먹이로 하는 공룡들과 다른 큰 동물들을 파괴하기 위한 최선을 방법을 만나 결정하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대표자들을 보냈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큰 동물 집단의 종말을 보는 것이었고,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초래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이들 큰 동물들의 죽음은 동물의 몸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던 최후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을 해방할 것이고, 우리들이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로 - 영적 진화를 위한 크리스토스 씨앗의 도입하는 - 그들을 이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행성을 관리할 수 있는 땅의 수호자로 영적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52,000년, 즉 10개의 5,200년의 주기들을 줄 것이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완전한 의식적인 존재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영적 히라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은하연합, 그리고 시라우스 A와 니비루 위원회들은 매 주기마다 한번씩 진행을 평가하고 계속적인 진화를 위한 필요한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그들에게 기술을 주었던 말덕Marduk의 도움을 통해) 크리스탈의 에너지를 개발했으며, 세계 지배를 위한 그들의(말덕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그들의 길 위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레무리아는 그의 라이라/시리우스의 통치형태를 유지하고, 아틀란티스와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이미 아틀란티스로부터 행성의 다른 부분들로 이주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레무리아의 다가오는 파괴에 대한 예언들을 들었고 믿었습니다.  특히 그 지역들의 일부는 오늘날 남아메리카, 멕시코, 아메리카의 북서쪽, 그리고 중앙 유럽이었습니다.  이제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로 돌아갑시다.



공룡들의 죽음 또는 어쨌든 대부분의 죽음 이후,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의 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영혼들의 단편화 말미암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들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많은 이들은 옮기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을 단편화했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직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인간 몸속에서 삶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마지막 전환을 하기 전에 인간 몸속의 생활을 맛보는 해주는 기회를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속생활이 선택의 삶이라는 것을 쉽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


아담과 이브(아다파Adapa와 릴리스Lilith)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는 아멜리우스Amelius 그 자신을 통해 주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들의 수뇌로서, 그가 우리들에게 사랑스럽게 알려져 있듯이, 그가 아담Adam 혹은 아다파Adapa가 되는 것이 자연스러웠습니다.  아다파는 인간, 파충류, 사자인, 그리고 조인의 혈통을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닌이 제공하는 난자에 엔키가 기부한 정자를 수정시켜 달성되었습니다.  이 수정된 난자는 그때 닌허사그의 자궁으로 이식되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닌은 아다파(아멜리우스)를 출산했습니다.



그는 완벽한 인간 아기였으며, 그를 통해 두 인종의 통합이 결국 달성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인류가 파충류와 인간인 DNA를 지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 파충류와 인간의 - 모든 측면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사자인 조인 DNA가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에 추가되었는데, 과 어둠의 이 통합을 이미 달성한 두 인종으로부터 사랑의 에너지의 추가적 기폭제로 제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엔키와 닌은 모든 사랑하는 부모가 그렇듯이, 아낌없이 아다파를 사랑했습니다.  엔키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에게 가르쳤으며, 엔키는 옛날에도, 지금도 극도로 높은 지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다파가 두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다른 반쪽을 태어나게 하기 위해 그로부터 정자가 채취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릴리스Lilith로 불렀습니다.  당신들은 그녀를 이브라고 불렀습니다.  그녀의 출산의 어머니는 닌허사그였습니다.  둘 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이었고, 그들의 아이들도 그랬습니다.  릴리스이딘의 정원Garden of E. Din - 이딘 단지E.Din Compound - 에서 놀면서 아다파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일은 이제 마침내 인간의 몸에만 살게 된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적 진화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행성의 붉은 색, 노란 색, 갈색 인종을 위한 아담들을 창조했으며, 그들을 영적 히라키 지시한 선택된 장소들에 배치했습니다.  아다파와 릴리스는 이딘 또는 당신들이 부르듯이 에덴의 정원에서 그들의 부모들과 머물렀습니다.



지구계에 태어나는 다른 모든 개인들과 같이 아멜리우스/아다파는 그가 태어날 때 자신이 누구인가잊어버리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당신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다시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릴리스는 플레야데스 법률에 따라 결혼했습니다.  릴리스는 그의 씨앗으로부터 나왔으므로 아다파 계보에 속합니다.



에덴의 정원에서 나왔던 성서의 주님은 다름이 아닌 엔릴이었습니다.  뱀, 혹은 에덴의 정원의 뱀은 엔키였습니다.  뱀은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엔키의 상징입니다.

--------------------------------------------------------------------------------------------------------------------

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의 사건



릴리스(이브)는 아담(아다파)에게 먹으라고 사과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여자, 그리고 여자의 죄가 남자의 타락을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부각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이 성서에 써넣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일어났을 때, 교회들은 당시에 세계적이었던 모계제도를 없애버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여신Goddess이 억압되어야만 했습니다.  가상의 그리스도의 십자가형과 같이, 사과의 사건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그러나 죄의 개념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교회 신부들은 그때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로부터 인류를 면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기록을 위해 말하겠는데, 죄란 것이 없습니다!  수 그리스도는 있었고, 그는 아직도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 교회들에 의해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수는 많이 여행을 다닌, 잘 훈련된 유태인 랍비였으며, 그가 얻은 지식을 전하기 위해 고향으로 되돌아왔습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들은 연민에 대한이었습니다.  그는 당신들 인류에게 우리가 지금 당신들에게 주고 있는 것, 13차원적 연민의 공식을 주었습니다.



교회들은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죄에 대한 면죄를 받지 않는다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유태교의 구술 전통 역시 사과의 사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일이었지, 반드시 사과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말덕에 의해 기원전 2000년경에 그들의 구술 전승에 삽입되었습니다.



선과 악의 나무(지식)는 아다파, 릴리스, 그리고 그들의 자손들에게 고대 지식을 가르치려고 형성했던 새로운 학교에 대한 상징이었습니다.  그것은 뱀의 형제단Brotherhood of the Snake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과는 학교에서 가르쳐졌던 지식을 상징했습니다.



엔릴성서에서 말하는 대로 아다파와 릴리스에게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엔키에게 화를 내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아다파와 릴리스의 아이들을 교육시켰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의 미래 세대들이 그들 자신을 파괴할 것을 염려했습니다.  엔릴은 영적 성숙이 부족한 사람들 손에 그 정도의 지식을 주는 것은 새 인종이 그들 자신의 손에 의한 파괴로 이끌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조장하는 많은 것들이 있었는데, 파충류들과 말덕의 형태로 말입니다.  말덕파충류들에 의한 지구의 지배를 위해, 그와 그의 할머니의 계획들을 추진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할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계를 보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그가 어떻게 느꼈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어린아이의 손에 다이나마이트를 주고 그에게 성냥을 주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엔릴이 인류를 싫어했다고 씌어있습니다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엔릴은 아담과 이브를 에덴의 정원 밖으로 쫓아내지도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지구 시리우스인들, 이 새로운 인종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수행이 맡겨졌습니다.   원한 것은 파충류들의 손에서 파괴로부터 그들을 구하는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진화를 완성하고 지구의 상속자이며 땅의 수호자로서 지구를 넘겨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때 니비루의 플레야데스인들부모의 역할로부터 해방시킬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The Brotherhood of the Snake



엔키는 아다파와 그의 자손들의 영적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뱀의 형제단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학교였고, 신비학교들 선구자였으며, 나중에 석공조합Masonic Lodges이 되었습니다.  상징으로 에이프런의 사용은 엔키로부터 시작되었고, 당신들의 현재로 전해졌습니다.  언급한대로, 엔릴은 아다파의 자손들의 이 영적교육을 완전히 승인하지 않았으며, 그와 엔키는 다투기 시작했습니다.



엔키는 그들에게 우주법칙들, 신성한 기하학, 그리고 에너지 조작을 위한 많은 기술들을, 그들의 영적 가르침들과 함께 가르쳤습니다.  엔릴은 신성한 계획이 기술적 진화의 한 단계 앞서 머무는 점진적인 영적 진화를 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기술로 자신들을 죽이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마침내 두 형제는 은하연합, 영적 히라키, 그리고 다른 이들의 중재와 도움으로 절충에 이르렀습니다.  아다파와 그의 아이들이 단지 바깥에서 그들 자신의 힘으로 살기 위해 에덴으로부터 옮기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시간까지 그들은 우리들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그들을 바깥으로 옮기는 것은 생존이 그들의 가장 큰 우선권이 될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기술적 진보를 늦추고, 그들의 영적 발전이 한 단계 앞서게 허용할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은 계속될 것이나, 그러나 각 세대 중 오직 몇몇만이 훈련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행성에서 사제단의 시작이었습니다.  불행히도, 형제단은 사제들이 권력에 굶주리게 되자 부패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계획은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엔릴이 맞았습니다.  기원전 11,000년에 이르자, 이 새로운 인종은 다시 시작하는 것이 결정될 지점으로 퇴행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이 이 결정에 대한 주 이유였는데, 말덕 그의 파충류 동맹들영향력 때문이었습니다.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그들의 욕구는 행성 전반에 전쟁을 만들었습니다 성서의 대홍수는 당신들이 들었듯이, 우주비행사들이 인간의 딸들(룰루들)과의 결혼으로 초래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아틀란티스에서의 말덕의 행동들문이었는데, 그것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때가 기원전 25,000년경에서 몇 천 년의 가감이 있었을 때였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말덕의 지시 아래, 거대한 크리스탈의 힘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비행기들, 배들, 잠수함들을 추진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이 최근의 기술적 진보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말덕은 그들의 선의(善意) 속으로 교묘하게 들어갔으며, 그들에게 니비루와 파충류의 기술을 줌으로써 그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는 과학계에서 시작했으며, 그것은 그때 그들 사회의 지배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지배계급 속으로 침투했으며, 왕권을 뒤에서 움직이는 힘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아틀란티스 사회 내에서, 사제단이고 영적지향의 사람들 권력과 기술 지향적인 사람들에 대항해 싸움을 붙임으로써 많은 분쟁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계급들 안에, 지배계급으로부터 일반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분열이 있었습니다.  많은 아틀란티스인들이 말덕을 지원했으며, 또 많은 이들이 그렇지 않았습니다.  



레무리아인들말덕의 지시 아래 세계지배를 위한 그들의 추구의 부정적 결과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대표자들을 아틀란티스의 지배자들에게 보냈습니다.  말덕은 그의 삼촌인 엔릴이 아닌, 그의 아버지, 엔키가 지구와 니비루의 상속자가 되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엔키는 이미 지배권에 대한 그의 추구를 포기했습니다.  그는 실험실에서 일하기를 더 좋아했으며, 지배자의 일상적 일보다는 물건들을 만들거나 영적 연구를 추구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한편 말덕은 지배하는 것을 더 좋아했으며, 자신이 그렇게 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느꼈는데, 그의 어머니는 뱀 족의 공주였고, 그의 할머니드레곤 족의 여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의 첫 남편은 그녀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죽었으며, 말덕은 만약 지구의 지배권을 위해 그의 아버지가 싸우지 않는다면, 그가 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아틀란티스그가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였는데, 그것이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 그리고 그의 삼촌 엔릴과 그의 아버지 엔키의 항상 감시하는 눈으로부터 충분히 멀리 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세계 지배를 위한 그의 추구에서 말덕은 매우 강력한 에이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거대한 크리스탈이었습니다.  그는 하나의 혜성, 티아마트/지구의 10개의 혜성중 하나를 거대한 크리스탈로부터의 견인 빔을 통해 이용하려고 했으며, 그는 다른 문명들을 복종시키기 위한 위협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말덕은 그 크기와 충돌 속도를 이용해, 언제든, 어느 문명이든 파괴할 수 있게 그 혜성을 어느 대륙으로든 끌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는 레무리아로 이것을 행했으며, 그것은 전 대륙의 파괴와 침몰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니비루가 지구 근방으로 되돌아올 때, 라마와 유 제국에 대해 다시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혜성의 위치를 잡고 있는 견인 빔에 순간적 교란을 만들었으며, 수 분 내에 혜성이 아틀란티스로 내려왔고, 전 대륙을 침몰시켰습니다.  이것은 대홍수와 같은 시간에 일어났으며, 행성의 대대적인 파괴를 더욱 심하게 만들었습니다.



말덕은 천공Firmament의 파괴에 대해서도 또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천공은 수분으로 이루어진 띠로서 3마일이나 두꺼우며, 지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인간은 그때까지 태양과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비뇽과 같이 지구는 아열대의 환경 속에 유지되었으며, 그것은 당신들 고대 문헌들의 풍부한 녹색의 정원 같은 묘사들을 설명해줍니다.  이것은 태양광선을 투과하고 계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천공이 있을 때에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신전들은 메소포타미아의 지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들은 천공을 고정하게 했습니다.  말덕은 그의 아들 세스Seth로 하여금 이집트에 있는 대 피라밋으로부터 크리스탈 신전들에 공격을 감행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천공이 서서히 붕괴되면서 40일의 낮과 밤의 비를 초래했습니다.  천공에는 대양에 있는 만큼의 물이 있었습니다.  세스는 그 일을 달성하기 위해 대 피라밋에 있는 레이저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그의 대 피라밋의 사용은 나중에 두 번째 피라밋 전쟁Second Pyramid War을 일으킬 것이었고, 니널타Ninurta에 의해 대 피라밋으로부터 그 모든 장치를 제거하게 했습니다.



우리는 영적 히라키, 연하연합, 그리고 사자인들과 회의를 열었으며, 인간들에게 니비루의 통과로 초래된 임박한 궤도상의 전환에 대해 경고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행성 전역에 전쟁을 선동하는 말덕으로 인해, 우리는 인류가 어쨌든 파괴되는 것은 시간의 문제에 지나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말덕은 지구, 플레야데스, 그리고 은하계의 지배권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일단 그가 지구의 지배권을 얻는다면, 그는 은하계의 지배권으로부터 단지 두 걸음 떨어져 있을 것이었습니다.



그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모든 것을 운영하는 지식이 암호화된 크리스탈들, 즉 ME들의 통제권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ME들은 소유자에게 그 특정 ME들이 통제하는 것은 무엇이든 완전한 권력을 주었습니다.  나는 말덕이 은하계의 지배를 추구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류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전쟁기계를 위한 마초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계획은 그들을 파괴하고, 파충류들이 지구에 다시 살게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이 은하계 내의 인간 거주 행성들의 나머지를 파괴할 것입니다.  파충류들은 마침내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그들의 것이라고 믿는 것의 모든 것을 지배할 것입니다.  말덕은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나갔습니다.



때가 되자 우리는 행성을 떠나 궤도 위에 있는 우주정거장으로 갔고, 홍수가 빠지기를 기다렸습니다.  이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슬픈 시간이었는데,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인 인류와 40만년에 걸친 일이 파괴되는 것을 지켜보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파충류들과, 그들의 선택된 대표자인 나의 손자 말덕, 그리고 그의 행성과 은하계를 소유하고자 한 그들의 욕망을 과소평가했습니다.  양극성 통합을 위한 이 시도 역시 실패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것은 엔키가 그의 아들 노아(엔키는 많은 아이들을 두었는데)에게 다가오는 홍수에 대해 말했으며, 노아로 하여금 그와 그의 가족을 실을 잠수함을 만들게 했다는 것이었습니다.  엔키는 우리의 우주비행사 중 한 사람을 보내 다가오는 격변을 통해 그것을 운전하게 했습니다.



나는 기록을 위해 엔키가 그의 아들에게 다가오는 격변에 대한 뉴스를 말하지 말라는 위원회의 결정을 무시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고 있음을 말하고 싶습니다.  아와 그의 가족이 생존하지 않았다면, 다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힘들었을 것입니다. 

 

 엔키는 진정으로 인류를 사랑하고 있으며, 당신들을 위해 시대들을 통해 많은 희생을 했습니다.  그는 당신들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들이 진화의 주요 전환점에 이를 때마다 당신들에게 되돌아갔습니다.





profile
조회 수 :
960
등록일 :
2017.05.12
12:45:37 (*.170.38.143)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6477/3a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6477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18942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19481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37514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26538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07257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06428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218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82961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0971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35488
14544 ‘내가 생각하는 나’가 중요하지, ‘사회적 정체성’은 전혀 중요하지 않다 [1] 베릭 2017-05-21 1332
14543 조국수석 웅동학원의 실체?! 한신 2017-05-15 1481
14542 우주와 지구의 역사 (1) 니비루 위원회 멤버들Nibiruan Council Members [2] 베릭 2017-05-12 1519
14541 우주와 지구의 역사 (2)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아누가 말하다Anu Speaks [3] 베릭 2017-05-12 1452
14540 우주와 지구의 역사 (3)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3] 베릭 2017-05-12 1372
14539 우주와 지구의 역사 (4)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1] 베릭 2017-05-12 2190
14538 우주와 지구의 역사 (5) 기원전 480,000년~100,000년 베릭 2017-05-12 1204
»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기원전 75,000~11,000년까지 베릭 2017-05-12 960
14536 우주와 지구의 역사 (7) 기원전 11,000년~ 3,200년까지 베릭 2017-05-12 1087
14535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②-북한강에서 가이아킹덤 2017-05-09 951
14534 잠시 생각해보앗습니다. [2] 행복만들기 2017-05-06 954
14533 문준용 친구 항변 파슨스 누구입니까? 내가 주위에 모르는 친구 없는데?허위 날조 하고 있네요!국민의당 악랄막장짓 [4] 베릭 2017-05-06 4341
14532 문재인 후보 아들 문준용씨 친구분이 페북에 쓴 글 (국당 주장 파슨스?) 국민의당 가짜 인터뷰 가짜뉴스만들기 [3] 베릭 2017-05-06 1442
14531 한겨레가 배은망덕한 쓰레기망나니 신문인 이유 - 문재인 괴롭히기짓 노무현 자살권유질 [1] 베릭 2017-05-06 1190
14530 황기철 전 해군참모총장 [1] 베릭 2017-05-03 957
14529 '5·18 배후에 북한'…'왜곡'은 어떻게 '집단최면'이 됐나 - 전두환 신군부…5공 옹호세력·지만원 등 [1] 베릭 2017-05-03 1426
14528 개당 50원에 '원하는 댓글'…조작 사이트 등장/ 최악의 가짜뉴스, 언론이 대선 개입한 [ SBS 게이트 ] 베릭 2017-05-03 1518
14527 '약탈 정치 / 권위주의 문화가 강한 구좌파 진보언론보도의 편향성을 깨닫고 거부하는 시민들이 인구 절반을 넘어야 함 베릭 2017-05-03 915
14526 노무현-문재인 왕따설, 어떻게 나왔나 [서평] 조기숙 지음 <왕따의 정치학> [2] 베릭 2017-05-03 1506
14525 문재인 후보에 대해서 아시나요? 시즌 2 [2] 한신 2017-04-29 1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