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22.01.11 23:45 새글

전세계의 가장 중요한 핵심이 백신으로 인해 무고한 생명을 살리는 거라고 생각됩니다.
양대림군은 그걸 하고 있는거구여~~!!
조국님은 백신옹호자이지 반대자가 아닌걸로 알고있습니다.
부정선거로 인한 180석! 지금의 여당이 대부분의 온갖 악법과 백신관련해서 밀어붙이는 작금의 사태를 보면
민주당의 조국님은 아무것도 한게 없은거 같으네요 야당도 똑같구여 더하면 더했지만.. 어른들도 못한
어린나이에 양대림군의 놀라운 직관과 판단, 통찰력이 저는 옳다고 생각되네여~~~~~~~~~~~!!!




22.01.11 23:43 새글

누가봐도 문재인 좌파이고 4차 백신 맞자고하는중인데 대체언제까지 문재인을 우리편으로 생각해야하는지? 문재인 이미 중국 끄나풀로 넘어간지 오래예요 제가 여기다 문재인 경희대 학생운동하던시절 경찰진압버스 탈취해서 운전하다 경찰 4명 죽게한 기사 올렸는데 이 카페에서 저 정지시켰죠. 저는 솔직히 이카페가 가두리방이라 생각합니다 이재명 문재인 누가봐도 간첩 빨갱이 딥스집단인데 지지하고있고.. 제발 똑바로 보세요. 채희석 빛의전사들 라나티비 오수다 채널은 다 갖다가 보면서 어떻게 문재인 이재명을 지지할수있는지?? 도무지 노이해.. 머리에서 혼란스럽지않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尹 "민주당, 180석으로 날 탄핵한다 떠들어.. 하려면 하라"


입력 2022. 03. 08.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8일 오전 제주 동문시장 앞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뉴시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는 8일 제주 유세에서 “민주당 사람들은 제가 대통령이 되면 나를 탄핵할 수도 있다고 떠들고 다닌다”며 “하려면 하라. 제게는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인 국민이 있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 제주 동문시장 앞 유세에서 “저는 여의도의 문법도 셈법도 모르는 사람”이라며 “오늘 이 자리에 제주도민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서 (저를) 불러 앉혀 주셨다”고 했다. 윤 후보는 “저는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고 어떠한 패거리도 없다”며 “오로지 국민만이, 제주도민만이 제가 부채를 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제게는 가장 막강한 정치적지지 세력이 있다. 바로 국민”이라며 “저의 정치적 지지 세력이 바로 주권자”라고 자신했다.

윤 후보는 “어떤 정파든 국민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정파의 이익만 따지는 그런 사람들은 민주주의 외면한 사람들이고 국민 속이는 사람들”이라며 “저는 여의도의 문법도 여의도의 셈법도 모르는 사람인데 제주도민과 국민께서 불러 세워 (대선 후보로) 앉혀주셨다”고 했다.

이어 “(저는) 누구에게도 빚진 것 없고 어떤 패거리도 없다”며 “오로지 국민만이, 제주도민만이 부채를 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강조했다.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8일 제주시 동문시장 일대에서 열린 ‘제주와 함께 승리합니다’ 제주도 거점유세에서 지지자들에게 받은 돌하르방을 들어보이고 있다. [연합]

윤 후보는 또, “민주주의는 위정자와 공직자가 국민을 주인으로 제대로 모시는 머슴이 되느냐 안되느냐에 달려있는 것”이라며 “머슴이라고 하는 것은 주인의 이익을 위해서만 자나깨나 생각해야 하고, 주인에게 정직하고 부정하면 안된다”고 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를 겨냥해서는 “공직자들이, 머슴이 국민에게 부여받은 권한을 남용해서 돈벌이하고 업자와 유착되면 철저하게 엄벌을 해주는 것이 주인의 도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윤 후보는 “지금 민주당 정권의 각종 부정부패가 다 은폐되고 묻히고 있다. 이것이 민주주의가 죽어가는 것”이라며 “민주주의는 추상적인 것 아니라 제주도민 삶과도 사실 직결되는 문제다. 이 나라 민주주의, 머슴이 주인을 제대로 섬기는 민주주의가 제대로 정착되지 않으면 대한민국 발전도 제주 발전도 없다”고 말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


尹 "민주당, 180석으로 날 탄핵한다 떠들어.. 하려면 하라"



윤 후보는 이어서 “민주당 사람들은 제가 국민들의 지지로 대통령이 되면 (국회 의석) 180석을 가지고 (제가) 제대로 정부를 운영할 수 없게 방해하거나 심지어는 우리 당의 이탈자들을 모아 저를 탄핵할 수도 있다고 떠들고 다닌다”고 했다. 국회는 재적 의원 3분의 2 이상의 찬성으로 대통령을 탄핵소추할 수 있다. 더불어민주당은 172석을 갖고 있고 기본소득당·시대전환 등 친여 정당 의석(2석)과 친여 무소속 의석(6석), 정의당 의석(6석)을 합하면 186석이 된다. 보수 야권 의원 14명만 추가로 끌어들이면 탄핵소추가 가능한 것이다.

윤 후보는 이에 대해 “하려면 하라”며 “저에게는 가장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이 있다. 바로 국민이다. 저의 정치적 지지 세력이 바로 주권자다”라고 했다.

윤 후보는 “지금 우리나라 민주주의가 많이 병들고 위험해졌다”며 “민주주의라고 하는 것은 대통령제냐 내각제냐 하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위정자·공직자가 국민을 주인으로 모시는 머슴이 되느냐 안 되느냐에 달려 있는 것”이라고 했다. 그는 “공직자들이, 이 머슴들이 국민에게 부여받은 권한을 남용해 돈벌이하고 업자와 유착되면 철저하게 엄벌해주는 것이 주인에 대한 도리”라며 “이 민주당 정권의 각종 부정부패가 다 은폐되고 묻히는 것을 보았느냐. 이것이 민주주의가 죽어가는 것”이라고 했다


ㅡㅡㅡㅡㅡㅡㅡ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8일 오전 제주 동문시장 앞 유세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뉴시스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는 8일 제주 유세에서 “민주당 사람들은 제가 대통령이 되면 나를 탄핵할 수도 있다고 떠들고 다닌다”며 “하려면 하라. 제게는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인 국민이 있다”고 말했다.

윤 후보는 이날 오전 제주 동문시장 앞 유세에서 “저는 여의도의 문법도 셈법도 모르는 사람”이라며 “오늘 이 자리에 제주도민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서 (저를) 불러 앉혀 주셨다”고 했다. 윤 후보는 “저는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고 어떠한 패거리도 없다”며 “오로지 국민만이, 제주도민만이 제가 부채를 지고 있는 분들”이라고 했다.


다음은 윤 후보의 제주 유세 연설 전문.

국민의힘 윤석열 대통령 후보가 8일 오전 제주 동문시장 앞 유세에서 지지자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뉴스1

윤석열 후보 우리 사랑하는 제주도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 제가 제주도에도 자주 오지만,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정말 바닷물이 잔잔하고 오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여러분께 이렇게 대통령 선거 전날 우리 제주도민들께 인사드리는데 하늘도 축복하는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다, 여러분.

여러분 덕분에 여의도의 정치 문법, 정치 셈법도 모르는 제가 이렇게 여러 달의 마라톤 여정을 마치고 이제 결승점을 앞둔 스타디움으로 뛰어들어 왔습니다, 여러분. 제가 1번으로 결정 테이프 끊고 이 나라를 바꾸고 제주도를 바꿀 기회를 제게 주십시오, 여러분.

제가 정직하게 약속 지키고 책임 있게 제주도 변화시키겠습니다. 지난 오랜 기간 동안 제주에 약속만 하고 제주도민들의 기대를 저버린 저런 이기적인 정치 세력과 달리 저는 제주도를 제대로 책임 있게 변화시키겠습니다.

먼저 제주도의 청년들이 일자리를 찾아서 육지로 나가는 제주도가 아니라, 우리나라와 세계의 인재들이 제주도로 몰려드는 제주도를 만들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전 세계는 4차 산업혁명의 물결에 누가 빨리 올라타느냐에 따라 국가의 미래가 결정되고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은 데이터와 AI 초연결로 이루어지고, 대규모 공장이 필요 없습니다. 반도체 공장도 원래는 3차 산업혁명의 산물입니다. 이 4차 산업혁명은 자그마한 연구소와 네트워크만 구축돼 있으면 얼마든지 이끌어갈 수 있습니다. 제가 볼 때는 제주도가 우리나라의 최적지입니다, 여러분. 미국의 실리콘밸리를 보십시오. 저 캘리포니아의 멋진 기후가 최고의 인재들의 정주 여건을 만들어서 세계의 미래를 선도하고 있지 않습니까? 과거에 여기 네트워크 회사들이 좀 들어왔고 지금은 아마존코리아나 구글코리아도 제주에 들어와서 앞으로 사업성이 어떨지 타진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자체로는 예산도 얼마 없고 이런 거를 지원하기 어렵습니다. 국가 차원에서 지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제주에 관광청을 설치해서 제주의 관광이 그냥 먹고 노는 관광이 아니라, 자연사와 문화와 인류학을 공부하고 배울 수 있는 수준 있는 관광으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와 아시아와 세계의 부모들이 자녀들을 데리고 와서 공부시키고 견문을 넓히게 하는 그런 수준 있는 관광 지역으로 탈바꿈시키겠습니다. 제주의 자원을 십분 활용시키겠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지금 제2 공항 추진이 여러 가지 이유로 해서, 주민들의 찬반 양론으로 지체가 되고 있는데 여러분의 의견을, 우리 주민들의 의견을 잘 수용해서 제주의 동과 서가 모두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방향으로 멋진 공항을 빨리 추진해서 사람들이 제주에 더 자유롭게 들어올 수 있도록 만들겠습니다.

그리고 제주에 경쟁력 있는 농업인, 이 해동 농산물, 저도 집에서 비트와 제주 무농약 흙당근 매일 먹습니다, 여러분. 이것이 육지로, 대도시로 운송이 되는 데 시장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중앙정부 차원에서 좋은 제도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제주 올 때마다 늘 4·3 보상 문제를 들었습니다만 이 문제는 대한민국이 인권을 중시하는 자유민주주의 국가냐 아니냐를 결정짓는 문제이기 때문에 우리 대한민국의 국격과 헌법 정신을 위해서도 과감하게 검토를 하겠습니다, 여러분. 절대 우리 유가족과 도민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아, 윤석열 정부는 정말 다르구나’ 하는 것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지금 우리나라의 민주주의가 많이 병들고 위험해졌습니다. 민주주의라고 하는 것은 대통령제냐 내각제냐 하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닙니다. 위정자와 공직자가 국민을 주인으로 제대로 모시는 머슴이 되느냐 안 되느냐에 달려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머슴이라고 하는 것은 무엇보다 자기 이익이 아니라 주인의 이익을 위해서만 자나 깨나 생각해야 되고, 또 주인에게 정직하고, 부정을 하면 안 됩니다. 그런데 우리 제주도 현안만을 보더라도, 제주도민에게 유리하고 보탬이 되는 것인지, 그걸 생각하기보다 정파와 정권의 이익을 먼저 생각한다면 이건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여러분. 그리고 공직자들이, 이 머슴이 국민에게 부여받은 권한을 남용해서 돈벌이하고 업자와 유착되면 철저하게 엄벌을 해주는 것이 주인에 대한 도리입니다. 지금 여러분 이 민주당 정권의 각종 부정부패가 다 은폐되고 묻히는 것 보셨죠? 이게 민주주의가 죽어가는 것입니다.

민주주의라는 것이 추상적인 것이 아니라 우리 제주도민과의 삶과도 사실 직결되는 문제입니다, 여러분. 제주를 책임 있게 변화시키고 발전시키려면 이 나라의 민주주의, 이 머슴이 주인을 제대로 섬기는 민주주의가 제대로 정착되지 않으면 대한민국의 발전도 제주의 발전도 없습니다. 어느 기업인이 민주주의가 제대로 안 돼 있는 지역에 돈 싸들고 투자하러 오겠습니까? 안 그렇습니까, 여러분? 왜 미국이 전 세계 많은 학생들이 미국에 가서 공부하고 학자들이 미국에서 연구하려고 하고 사업가들이 미국에 공장 세우고 투자하려고 하겠습니까. 자유민주주의와 법치가 가장 잘 보장돼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몰려들고 돈 싸들고 오는 겁니다, 여러분.

어떠한 정파든지간에 국민을 먼저 생각하지 않고 정파의 이익만 따지는 사람들은 민주주의를 외면한 사람들이고 국민을 속이는 사람들입니다. 저는 여의도의 문법도 여의도의 셈법도 모르는 사람입니다. 오늘 이 자리에 제주도민 여러분과 국민 여러분께서 불러 세워 앉혀 주셨습니다.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고 어떠한 패거리도 없습니다, 여러분. 오로지 국민만이, 우리 제주도민만이 제가 부채를 지고 있는 분들입니다.

민주당 사람들은 국민들의 지지로 대통령이 되면 180석을 가지고 제대로 정부를 운영할 수 없게 방해하거나 심지어는 우리 당의 이탈자들을 모아 저를 탄핵을 칠 수도 있다고 떠들고 다닙니다. 저는 ‘하려면 하라’ 이겁니다. 저에게는 가장 막강한 정치적 지지 세력이 있습니다. 바로 국민 아닙니까, 여러분. 저의 정치적 지지 세력이 바로 주권자입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제가 공무원 생활을 오래 했기 때문에 휴가를 길게 갈 수가 없어서 2박 3일, 경우에 따라 1박 2일 하면 늘 이 제주를 찾습니다. 제가 제주를 오면서 느끼는 것이, 이 천혜의 자연자원과 제주의 역사, 이것이 너무 아깝습니다. 정말 이 제주를 수준 있는 대한민국의 보석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그걸 정말 보석으로 키워야 하고, 당장 여러분께서 수입이 조금 떨어질지도 모릅니다만 제주의 이런 문화, 역사, 또 인류학적 자원, 제주의 해녀, 제주의 하르방, 제주의 돌담, 이런 것이 멋진 관광 자원이 될 수 있게 제가 제주를 책임 있게 변화시켜 보겠습니다, 여러분.

고맙습니다. 우리 도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대선 캠프를 꾸리면서 제주의 아들 원희룡 전 지사를 가장 중요한 정책본부장에 지명하지 않았습니까. 우리 원 지사는 제주지사를 두 번 하면서 제주의 현안과 도민들의 희망과 바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와 함께 4차 산업혁명과 디지털 정부 구축에 관한 연구도 함께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아까 말씀드린 제주를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소프트웨어 기술자들과, 그리고 이 소프트웨어 기술을 바탕으로 해서 돈 되는 상업적인 가치 창출을 해내는 역할을 저를 도와 함께 잘 해나갈 것입니다, 여러분.

우리 도민 여러분, 이제 나라도 바꾸고 제주도 이제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이 새로운 변화를 위해서 내일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해주십시오. 거동이 불편하신 분들 모시고 한 분도 빠짐없이 투표해주십시오. 저 윤석열, 책임 있게, 정직하게 제주를 바꾸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도민 여러분.

profile
조회 수 :
1325
등록일 :
2022.01.12
14:48:15 (*.28.40.39)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75159/ad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75159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5:37:52
(*.35.23.53)

문재인은 딥스테이트의 꼭두각시라고 이용 당하는 자라고 스피카 스튜디오 채널에서 수님이 그러더군요. 그 얘기가 맞다고 봐야합니다. 박근혜 끌어내리고 왕위에 앉는자가 더한 독재자가 될것이라고 누가 예상 했었는데 그 예상이 딱 맞았군요.

베릭

2022.01.12
17:17:04
(*.28.40.39)
profile

제수이트 문재인과 주변인들 ㅡ이들의 조국은 로마교황청이며

내나라 내민족 내국민은 립서비스일뿐입니다.

이들은 국민사랑 나라사랑 정신이 없으며 오르지 큰정부 즉 신세계질서 세계단일정부 추진에 골몰하는 자들 중 한부류입니다.


트왕카페가 가두리방~가두리양식장이라는것 동의하며

그곳  회원들도 무지몽매한 자들이 아직도 많아서 좌파 민주당 편들고 우파 윤석열 싫다고 떠드는 닉네임들이 많네요.

심지어 양대림군이 민주당 비판했다고 부정적으로 보는 회원들도 많이 보이는데 최근 부동산 세금정책 뉴스만 봐도 민주당은 비정상적이라는 것을 깨달을 것입니다.

즉 민주당은 중국 공산당같이 사유재산 인정 안하면서 개인의 토지소유를  인정안하는 쪽으로 정책 추진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래서 더이상 민주당을 지지하면 안된다는 것을  사람들은 잘 모르는 것 같네요.(폭탄세금으로 서서히 국민들 토지를 빼앗고 재산을 세금으로 갈취해서 망하는 국민들이 점점 늘어나는 구조로 결국 공산국가가 되는것임)

즉 민주당 재집권하면 토지보유세 세금폭탄으로 국민들의 토지를 몇년안에 다 몰수할것입니다. 중산층도 세금폭탄으로 몇년안에 재산 다 거덜내서 중산층들은 없애고  최하층 계급들만 잔뜩 만들려고 궁리하고 있는데,  이게 바로 세계단일정부와 공산주의의 지배통제방식과  일맥상통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민주당 방향성이 갈수록  태산인데도 트왕카페조차 사회주의 민주당의 나팔수 역할을 했었고, 키미님은  우파인물 중 의인 황교안의 명예훼손과 이미지실추를 앞장선것을 보면 트왕카페도 진실과 거짓을 비빔밥같이 은근슬쩍  버무려서 특정  목적으로 대중들을 선동하는 인터넷 사이트일 뿐입니다.


황교안이 이번 대선에 나올수 없으므로 가능성있는 인물은

윤석열과  안철수 두사람입니다.

허경영은 지지율이 너무 낮아서 급한대로 

정권교체 가능한 대선후보로 표를 몰아주어야 됩니다. 

안철수는 공인이 된 이후 빛지수를 서서히 증가시켜서 최근은

백색빛의 에너지가 많이 모여있는 상태입니다.(초기는 밝은 회색 )

안철수는 허경영같이 빛의 공력이 강력하지는 않지만 양호하며 

무난하고 밝고 긍정적으로 나라를 이끌 준비가 된듯 합니다.


윤석열은 갑자기 등극한 사례인데, 밝은 회색상태에서

최근 빛지수가 갑자기 급등한 인물로서 빛의 성령께서 동행하면서

윤석열의 간절한 기도에 응답을 주고 있는 상황이며 

이제 윤석열은 과거의 조국사태의 비열한 윤석열이 더이상 아닙니다.


그러므로 윤석열이 되든지?  안철수가 되든지? 상관은 없으며 

어떻게 해서든지 둘 중에 한명이  대통령이  되어야 합니다.


트왕카페의 딥스청소 정보를 믿는다해도 무조건 다 믿으면 안됩니다.

특히 우리나라 정보는 거기 카페 정보들만  믿다가는 

예측을 벗어나서 뒷통수 후려침을 당할 수도 있습니다.


이유는  키미님이 좌우를 떠나서 올바른 자세로 편견없이 인재를

알아보아야 되는데, 아직 그단계까지는  아닌듯 합니다.

과거 김대중 시절  민주당에  대한 호의로 지금까지 민주당을 2022년 대선까지 계속 응호한다면 결국 이나라의 앞날은 중국 공산당속국으로서 풍전등화신세가 되고 말것입니다.


특히 황교안같은 분이나  허경영같은 인물에 대해서

더이상 오해하면 안됩니다.

저도 한때는 허경영을 오해했으나 투시후에 장면 등장후에 허경영은

이타성을 강하게 수립한 백색빛의 인물이라는 것을 알았으니까요.

황교안은 신성과 휴머니즘을 확립한 걸출한 특별한 인재입니다.


키미님이 진실로 좌파 우파를 떠나서 가장 믿을만한 인재를

알아보고 진심으로 응원하는 마음을 갖기를 바랍니다.


안철수는 스스로의 노력으로 백색 빛지수를 많이 키운 인물이며

이타성의 자세를 많이 수립해서 대통령이 되면 잘 감당할 것입니다.


윤석열은 빛의 하나님께서 동행하므로 순종하는 자세로 계속 기도하면서  나간다면 진리와 지혜 빛의 성령하나님의 뜻이 모든 국민들을 이롭게 하는 방향으로 나라를 이끌게 될것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8:29:05
(*.35.23.53)

베릭님!! 베릭님께서는 원래 문재인을 지지 하셨는데 문재인이 딥스테이트와 한통속이었다는걸 언제 아셨나요? 원래 문재인이 믿을만 하다고 지지하셨었는데 마음이 변하게 된 이유가 있을까요? 그리고 지난번에 대화에서 베릭님은 키미님이 진실을 전하였다고 하셨는데 왜 갑자기 키미가 진실과 거짓을 짬뽕시켜서 혼란을 주는 존재라고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셨나요? 마음이 바뀌신 이유가 궁금해요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9:10:39
(*.35.23.53)

베릭님이 다시 예전처럼 정상적으로 정신이 돌아오셔서 다행입니다. 예전에는 베릭님께서 엉터리 영능력자 키미가 하는말을 철썩 같이 믿으셨는데 지금은 아니라는걸 아시고 다시 돌아오셔서요. 그리고 문재인도 지지하셨었는데 지금은 그가 적그리스도의 꼭두각시 하수인이란걸 깨닫고 다시 깨어나셔서 다행입니다. 제가 키우던 반려견 사랑이가 2019년에 악성유선종양으로 수술 받다가 혈전이 막혀서 하늘나라로 떠났는데 종양의 크기는 작았지만 몸 곳곳에 퍼져있어서 이미 손을 쓸수가 없었데요 수술후 밥은 잘 먹었으나 저녁밤에 갑자기 혈전이 막혀서 쇼크사로 죽은것이지요 사랑이가 저희가족에게 알려주려고 했던건 바로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혈전 막힘으로 사망할것을 미리 예상하고 저희가족에게 알려주고 떠난것입니다. 비록 강아지지만 주인을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희생함으로써 주인이 어리석게 죽게하지 않게하려고 깨달음을 주고 떠난것이죠. 하지만 저를 제외한 저희가족들은 정부에 세뇌 당해서 정부가 하는말만 믿고 있어요. 결국 저도 1차 접종은 했지만 더이상 맞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스피카 스튜디오 채널에서 하는말이 코로나 백신이 암 치료 목적으로 인간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한 것이라고 하네요 이게 사실이라면 정말 충격적일수가 없어요. 영안이 있으신 베릭님께서 저에게 또 좋은 답변을 해주세요.

베릭

2022.01.13
03:19:23
(*.28.40.39)
profile


코로나백신은 유전자성분이 들어간것으로서

인간 중 낙태된 남녀아이들의 유전자를 죽기전 추출한 성분들이라고 합니다. 인간이외 동물들의 유전자도 씁니다. 개 돼지  말 침팬지  원숭이 등등의 유전자도 쓰므로 해외 뉴스에 꼬리달린 아이들이 태어난 것입니다.

즉 이번 백신은 목적이 다양합니다.

한마디로 실험제물로 악용하는 것이며, 터어키에서 백신접종후 태어난 아기가 팔다리가 여러개 달렸는데 이유는 히드라의 유전자 백신을 맞았기때문입니다. 즉 어둠세력들은 히드라의 영생을 인간에게 접목시키고자 실험했으나 팔다리가 여러개 주렁주렁 달린 기형아만 태어난 것입니다.

그런데도  최근 정부의 4차접종에 유아들도 포함시킨다고 합니다. 그런즉 더이상 트왕카페의 키미님은 현정권을 쉴드치면 안됩니다. 계속 쉴드친다면 결국 그들과 같은 부류로 오해받게 됩니다.


1) 트랜스 휴먼 ㅡ기계인간 출현

                 ( 뇌에 칩 삽입-혈관을 타고 칩이 뇌로 이동하면 됨)

2) 인구감축 ㅡ산화그래핀으로 혈전막혀서 급사하거나 

                      온갖 병 생김/급성백혈병, 중풍, 뇌출혈,심장병 등등

                     (식물인간, 하반신마비,전신마비, 얼굴마비)


3) 나노기생충 4종류 ㅡ서서히 죽어가게 한다.

                                   10년이내 온갖 병 발생

4)히드라백신 ㅡ히드라처럼 육체인간이 장수하는가?  실험한듯

5) 2030년까지 세계인구를 8억으로 남기고

    나머지는 70억은 단계적으로 몰살시킨다..

6) 세계 단일정부에 맹신하는 하수인 노예국가들을 위주로

백신패스정책으로 백신강제를 시도한다

7)  노예국가들은 언론통제시킨다. 

     국민들을 개돼지 가축같이 살처분을  백신화학무기로 합법화한다

==============


어둠세력들을 청소하고 있는데 거의 다 했다는데 (트왕카페의 썰) 저는 더이상 기대 안합니다. 즉 증거가 눈앞에 분명히 확인된후에만 믿을 생각입니다. 솔직히 키미님?  영은 순수한분이지만 혼은 이해관계에 엮일수도 있겠지요. 특히  인명경시와 생명경시 사상에 은근히 물이 든 분같습니다.


제가 인명경시와 생명경시 사상들을 주장하는 사이비종교인들과 사이비 영성인을 대놓고 게시판에서 저격하는 이유입니다.

한마디로 예언같이 증거도 없이 미래에 지구인들이 극소수 빼고 다 몰살한다고 떠드는 사람들은 사탄세력에게 사로잡힌 자들에 불과합니다.

그런 예언들이 신천지와 여호와증인의 14400 구원설일찌라도 마찬가지입니다.


만일 144000의 구원설이 신의 계시라면 그것을 주장하는 신들과 싸우고 담판을 짓고 계획을 변경하라고 당당하게 요구를 해야합니다. 부당하고 황당한 계획인데 왜 신들에게 따지고 항의를 해서 계획변경을 요구안합니까?  그런즉 144000구원설  따위는 빛의지구에서 전달하면 안됩니다. 그런계획이 문제있다고 따지는 기도후에 변경하겠다는 응답을 받으면 그때 빛의지구 게시판에 본인과 신과의 대화이력을 공개해야 도리에 맞습니다.

더이상 수동적으로 생각하지 맙시다.


그리고 또다른 회원분은  직장이  다크세력 연관기관(붉은 십자가)입니다. 그래서 자기직장이 절대 그런데 소속이라는것을 믿고싶지 않겠지요. 특히 본인이 의료계라고  했는데. 백신정책으로 수입이 증가할수도 있는 직종이라면 현정권의 백신정책이 중단되는것을 바라겠습니까? 모든것이 다 음모론이라고 여겨야 본인 양심이 편할것입니다.


게다가 이 회원분은 오래전부터 수메르신들과 소통하면서  말세와 지구인구의 대량 사라짐을 예언받았고, 과거 조선시대 문헌연구로 괴질돌아서  인류가 대량으로 죽는다는 식으로 예언을 풀어온즉 사람죽어나가는 것을 당연하다고 보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백신은 천재지변이 아니라, 인위적인 재앙으로서 특정 어둠세력들의 목표일뿐입니다. 즉 우주의 법칙이 절대 아닙니다. 우주의 깡패세력들인 파충류종족들과 그들 하수인으로 악성그레이종족들의 계획일뿐이며 이자들의 혼성체로서 태어난 인간모습으로  살아가는 지구인들 중 이들 꼭두각시들이 강행하는 악법의 악한 정책들일뿐입니다.


이런 문제점들을 지적하고 저항하고 제지하려는 노력을 해도  모자를판에 소위 빛과 진실을 추구한다는 영성인들이 근본 문제의 해결책을 모색하기는 커녕, 베릭 이름에다 사탄빙의설 덮어씌우기와 용서도 모르는 인간이라는 프레임씌워서 천국못가네 차원상승 못하네 등등 미친 헛소리를 시전하는데 제발 당신들의 머리속 관념들을 와창창 부수기 바랍니다.


베릭쳐죽이기 짓거리에 몰두하지 말고 지금 당장 현실속에서 살인백신으로 죽어가는 내나라 내국민 남녀노소 수많은 사람들에게  백신접종 하지말고 뱩신패스 반대운동 하자고 가르치는 일이나 하란 말입니다.

지금  당장의 큰 문제를 해결해야 사랑 평화 빛의 확장이 현실화되는 것이건만 왜 국민들 중 일부 피해자들이 계속 나오는데도 모른체 생까기를 계속 고수하면서 용서 사랑 평화 차원상승 떠들면서 베릭매장시키기에 열일합니까?

왜 영상인들의 정의로운 분노와 의로운 비판의식들을 사장시키고 죽이기위한 사악스런 목적의 더러운 쓰레기 뻘짓들을 합니까? 양심이 썩어도 어떻게 이렇게도 썩었단 말입니까?


당신들의 이런태도는 절대 차원상승 못합니다

즉 당신들의 혼이 당신들의 영과 합체를 절대 못한다는 뜻입니다.


당신들이 죽기도전에 당신들의 영이 혼과 육체를 버리고 떠나버리면 다 끝나는 것이며, 본인으로 알고 느끼는  혼은 그야말로 닭쫒던 개가 지붕쳐다보는 신세가 될수도 있으니 정신차리고 말조심 생각조심 하십시요.


베릭

2022.01.13
01:19:07
(*.28.40.39)
profile

일단 키미를 믿은것은 해외소식들이 신빙성 높아서 전적으로 믿은것이었어요.


그러나 한국소식들은 키미가 이해관계에 엮여서 전한다는것이 거듭 확인이 되었으며, 즉 민주당쪽의 대변인같이 처세를 해왔으며 우파쪽의 황교안같은 휼륭한 인재를 감옥행성 운운했다는 것에서 문제가 있다고 확인한것입니다. 즉 민주당세력쪽의 악의적인 공작성 음해성  정보들을 전하는것으로 보이며, 특히 뉴월드오더 신세계질서의 하수인이 된 민주당세력들의 속임수정보들을 대신 전한다는 의심이 생긴것이며 키미도 결국 어떤 이해관계에 엮일수 밖에 없는 혼에 불과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키미가 한국소식을 자제하며 민주당대변인 역할을 더이상 안하고 있으므로 지켜보는데 만일 민주당 대선후보를  게시판에서 언급하거나 지지한다면 키미는 진짜 크게 실수하는 것입니다.

즉 영안이 없는 키미가 혼적인 판단으로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험에 처하도록 조장한다는 우려를 하지않을수 없습니다.



문통을 믿은것은 선한의지가 있었다고 믿었기에 지지했으나 지난해 손정민군에 대한 청와대의 국민청원에 대한 52만의 숫자에도 불구하고 3개월이나 모른체하다가 3개월후에 경찰의 무책임한 발표내용을 똑같이 반복답변을 하는것을 확인후에 문통은 정의와 진실의 수호자가 아니라

이해관계에 의해 처신을 하는 수준이구나 깨달았습니다.


즉 범인으로 의심받는 패거리들이 경찰 고위직의 자제들이었는데 그자들의 입장만 살려주고 경질은 커녕 더 강력한 자리로  인사조치를 행했다는 것에서 꼭두각시 바지사장 수준이구나!느끼니까 신뢰가 싹 사라지게 됩니다.

지난해 들어서서 백신접종 시작후 문통이 국민들에게 국가가 부작용 책임질테니 맞으라고  홍보후에 질병청 교육부 총리까지 접종자체에 목표를 두고 접종률만 높이되 극소수 미접종자들을 보균자 취급하면서 상식을 파괴하는 발언들을 공식뉴스로 전하는것을 계속 확인하면서 이자들은  갈대로 간 초딩수준도 안되는 로봇인간들 즉 꼭두각시들이구나!!!

단단히 깨우쳤습니다.


즉 운동권출신의 좌파정권은 나라와 민족 조국  국민은 수단에 불과하며 목적이 아닙니다.

즉 이들은 립서비스만 떠들뿐 실제 행동들은 정반대이며 휴머니즘과 거리가 멉니다. 청소년 초등생들에게 백신강제 강요질하는 교육부 유00의 상식이하 발언들을 반복하는 것을 보고 현  민주당정권의 타락상의   끝을 적나라하게 확인했으며, 너무 이상해서 증거를 확인하고자 투시한즉 이들이 뉴월드오더 즉 신세계질서를 추구하는 세계단일정부의 하수인들이라는 증거가 등장했습니다.



내가 이 증거 내용들을 어느 글에다 댓글로 달고나서 곧바로 레인보우휴먼이라는 수상한 회원이 유00을 쉴드치면서 정치인들 신경쓰지말고 그시간에 명상이나 하라고 훈수질을 해댑니다.

그런데 한번  충고로 끝나는게 아니라 이후에 두어차례  더 용서니 사랑이니 빛이니 평화타령을 한후에 탈퇴를 합니다.

그런데 갑자기 다시 재가입하겠다고 가입인사 남깁니다.


운영자님께서 가입인사코너를 못보셔서 승인을 안하시고 최근 크게 아프셔서 사이트  방문을 장기간 못하고 계실때에 결국 레인보우휴먼은 2013년 가입했던 닉네임으로 들어와서 다짜고짜 사탄 타령과 빙의타령 자기아빠와 베릭은 동급이다!!!떠듭니다.

사실 탈퇴직전 아빠타령 글을  던져서 왜 막판글에 던지기를  했을까?

무슨 꼼수가 있는것이지? 아무래도 나를 겨냥해서 일부러 자기아빠를 비난비하하는 내막을 던진것같은데???라는 의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그동안 신뢰가 100%였던 레인보우 휴먼이라는 회원의 지난해부터 올해까지의 행적을 돌이켜보니 그다지 바람직한 인물은 아니라는 의구심이 생기면서 가입과 탈퇴를 반복한다는 자체가 진중하지 않고

무게감이 없다는것에서 더이상 관심을 쓸 필요가 없다는 판단에 이르게 됩니다.


그냥 조용히 탈퇴하고 나가면 무슨 사정이 있겠지~~이해되는데

탈퇴선언을 반복한다?

도데체 무슨 꿍꿍이 속이지?

의심이 생기게 됩니다.


돌이켜보니 손정민군의 불행하고 가슴아픈 사연들을

본격적으로 다루기시작한 게시판에서

갑툭튀한 뮈지?닉네임은 성의가 없다고 느껴지는 글들을

잔뜩 던지기 시작합니다.

절대 그 당시의 사회문제에 대한  언급이 없었습니다.

그저 자기 감정과 자기기분만 좋다고 신난다! 라고 떠듭니다.

그리고 제 게시글에 슬슬 짧은 댓글을 던집니다


얼마지나서 탈퇴후 재가입하더니 

자기는 이전 레인보우휴먼이고 알립니다

2012년전후 12차원회원이 게시판 난동부릴때 나서서 글쓰기를 했던 레인보우휴먼이라고 전하길래, 베릭은 그당시 댓글을 주고받은 기억이 있어서 크게 반겼습니다. 

즉 적극적으로 그의 글에 댓글 달기 시작합니다.

간단히 투시도 해본즉 황금빛, 은빛 다이아몬드 빛입자들이 등장합니다. 이런 단계는 고차원의 영적 존재로서 6차원이상이므로 급호감을 느끼고서 긍정적으로 대응하고자 베릭은 레인보우휴먼 글에 댓글 달아주기 시작합니다.(문제는 전체화면상 빛입자들이 선명하지 않았고 뿌연 느낌? 즉 투명하지 않고 불투명한 막을 덮은 느낌이었는데, 재해식을 하자면 영은 고차원인데 혼은 영의 수준을 따르지 못하는 상태로 해석해야 맞습니다 )


그런데 가끔씩 동문서답???

즉 내용과 상관없는 태도로 반응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이 인물이 문장독해력이 딸리나?

뭐 그럴수도 있겠지~~라고 생각하고 넘겼으나

왜지?  왜 선하고 긍정적인 내용들에 대해서 부정적이고 악의적으로 반응하지?  이상하네???라고  속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즉 레인보우휴먼은 멀쩡한 사람을 증거도 없이 악의적으로 해석을 하더라는 뜻입니다. 이유는 바로 인간이  인간으로 사는 이유는 죄값때문이다. 즉 카르마업보때문이다!라는 신념이 있기때문같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자가 타인에게 냉정하고 차가운데도 살인백신을 12세에서 18세 청소년에게 접종시키라고 떠드는 방송뉴스가 등장후에,  결국 좌파운동권출신들의 정부인사들이  이나라의 미래세대 아이들까지 건드는구나! 느껴지니 공분이 생기는데 공의로운 분노와 정의로운 분노를 느끼는데도, 레인보우휴먼이라는 작자는 새닉네임으로 등장후 본격적으로 베릭을 향한 마녀사냥질에 미쳐서 게시판을 분탕질합니다.


즉 아빠 비난글을 베릭에게 대입후 사탄빙의 떠들고

미르카엘사이트에도 마법사 닉으로 활동하므로 거기서 사탄 붙었다

떠들면서 명예훼손과 이미지실추에 열일합니다.


절대로 백신부작용 피해자국민들에 대한 안타까운 감정은 1도

표현을 안합니다. 카르마탓이니 다 디져도 된다고 확신하나 봅니다.

그러면 카르마업보중 최악의 업보를 쌓는 간접살인자들인 정책운영자들도 같이 비난하든지!  아니면 입을 꾹 다물어야되는데도 계속 그작자들 용서하라고 아우성칩니다.


베릭이 레인보우휴먼에게  한때는 호감을 100%  느꼈었으나,

레인보우의 혼(Soul )의 언행들이 상식을 깨는데 더이상 호의를 느낄수가 없겠지요. 한마디로 실망했다는 것이며 신뢰감 깨지는 이율배반적인 모순들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데, 왜  영이 고향에 가고싶다는 생각을 할까? 추론해보니 본인의 육체안의 또다른 쌍둥이동생 내지 자식격인 혼의식이 문제점이 있으니까 떠나고 싶었던 것은 아니었을까? 라는 상상까지 하게 됩니다.



와 미친 XX로다! 별 희안한 종자가 등장했네? 

이자가 영성인 맞아? 

하는짓이 친정부댓글부대로 뛰던 작자같이 처세하네?

자기의 활동내역의 글도 같이 피뎁따서

용역회사에다 보고해야되니까 책잡히지  않으려고

정부인사는 쉴드치면서 

백신부작용 피해자들에 대해서는 1도 언급을 안하는구나!!!라고

강력한 의심이 들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요약하자면  돈에 양심팔아먹으면서 헛소리로 엉터리 논리 주장하면서

말초신경 자극시키는 친정부 악질댓글부대들이 살아가는 방식과 거의 판밖이라는 뜻입니다.


아무튼 현정권은 진짜 쓰레기 갑질정권으로서

지난해 종합부동산세를 인정사정 안보고 갑질짓을 했습니다.

조폭 깡패들 마인드가 중국 공산당 마인드와 똑같은데

똑같이 답습합니다.

즉 종부세를 수십배에 100배까지 올린후 고지서 발송했다고 합니다.


우파정권에서 전국민 대상으로 이런식으로

징벌식 세금폭탄의 횡포를 부린적이  없었습니다.

정권교체를 반드시 해야 됩니다.

운동권출신 정치인들 아웃시킵시다.

친중정권 아웃시킵시다.


특히 그동안  비빔밥 버무리기작전으로 

해외뉴스는 진실

한국뉴스는 거짓(민주당 입맛 마추는 가짜 뉴스들 슬쩍슬쩍 던짐)으로

전해온 트왕카페를 맹신하지 말고 골라서 정보를 믿기 바랍니다!!!




베릭

2022.01.13
04:33:01
(*.28.40.39)
profile

책사풍후 

이분 자료를 많이 본것은 아니지만

빛의 전사와 함께 유명한 편입니다.


이번 백신이 666인가? 궁금해서

검색하다가 찾은 자료입니다

백신이 666이 아니라 전단계이다!라는 주장도 있고

맞다는 주장도 있어서 두가지 의견을 동시에 올렸는데

믿거나말거나 본인들 선택입니다.


다만 서두의 예수님은 888이라는 풀이는 맞는것 같습니다 

왜냐면 아주 오래전 888숫자는 예수그리스도를 상징하며

돌고래도 예수그리스도를 상징한다고 계시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지난해 손정민군의 영적사진을 확인한바

예수님과 거대한 돌고래가 등장하였고 시리우스 케니대 신들의 얼굴들이  등장하면서 채널링 정보들 중 진실한 정보들이 있구나!  확인하게 됩니다.

숫자 8을 옆으로 돌리면 무한대를 상징하는 기호와 같습니다.

최근에는 숫자 8은 무한의 창조를 상징하는 뜻도 포함되어있다는

계시를 받았습니다.



채널링 정보들 중 진실한 정보들은 따로 있습니다.


1)  토비아스 

2)  아다무스

3)  아누 ㅡ수메르 신

4)  알렉스 콜리어 ㅡ안드로메다인의 육화같으며

                               영혼가문의 메세지를 전송한것같네요.

     안드로메다 ㅡ9차원의 비물질계 천국 수준의 행성이라고 함


5) 유란시아서 ㅡ 새로운 성경으로서  1부는 우주 2부는 예수님생애

                           지구주둔 천사들

                           태양계 주둔 천사들

                           은하계 주둔 천사들

                           지역우주 주둔 천사들

                           초우주 천사들 

                           중앙우주 근원의 천사들까지

                          천사들의 정보들을 기록한 특별한 책입니다.


저는 유란시아서를 열독하다가

사고조절자로서 13차원에서 파견된 근원의 분신으로서

개체의식 성령하나님 모습을 환시로 목격하는 초현실 체험을 하였습니다. 제가 사고조절자에 대한 글을 열독하던 시기에 일어난 체험이라서

성령하나님이 맞다고  믿습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3.05.22
13:46:31
(*.35.23.53)

그럼 베릭님에게는 영적인 능력이 남아 있을까? 없을까? 나는 베릭님의 그 영능력이 이미 다 바닥이 나있다고 본다.. 옜날에는 잘 마추셨지만 지금은 헛다리 짚는 경향이 많이 보이고 예전에 트왕카페에서 퍼온 얘기가 있는데 내가 틀렸다고 지적했더니 배부른 투정하지 말라더니 틀린게 맞자 자신이 틀렸다고 스스로 인정했다 지금 베릭님의 정신은 혼미하고 복잡할것이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베릭답변  ㅡ

1)  베릭은 영능력 바닥이고 뭐고 관심 없으며,

     트왕카페의 우주인 종족의 활동들과 

     앞으로의 제사라.네사라 계획들을 비난하니까

     의식수준을 크게 확장하고 시야를 크게 가지라고 조언한것임

-----------------------------------------------------------------------------

라고 하셨는데 저는 키미를 무대뽀식으로 지지하는 그 잘못된점을 지적한건데 무슨소릴 하시는건지? 키미는 영적인 특별한 능력이 없습니다. 그냥 거기 님이 낚였길래 제가 아니라고 지적하니까 님이 갑자기 발끈한것임 위에 글 보고도 그런말이 나오나 어디 변명좀 해보시죠?

2) 그리고 베릭정신 혼미 타령 작작해대고,

     댁이나 횡설수설 떠들기를 더이상 빛의 지구에서  하지 말기 바람!

     지금 제대로 길을 가는 분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깨달음디자이너TV 김경호님,

     해피해피님, 아트만님, 그리고 금강연화원의 무동금강님

     이 정도인데  현재 기억나는 제대로 가는 분들인즉

     불필요하고 무익한 소리를 더이상 게시판에서 떠들지 않기 바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180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556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462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9300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023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51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5089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917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92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484
15948 사이바바 만트라 + 명상음악 옴 만트라(진언) [1] 베릭 2022-01-15 1642
15947 만트라수행으로 건강을 찾고 어려움을 극복하자 베릭 2022-01-14 692
15946 백신접종 대상이 잘못되었다 [2] 베릭 2022-01-14 1269
15945 윤석열 : 이북에서 미사일 9번 쏴도 말 못하는 정권 ㅡ거짓공작으로 국민 세뇌하는 언론인은 각성해야 한다.국민들이 불안하면 현 정권을 지지할 것이다라는 그 계산으로 김정은이가 저렇게 쏘는 거다. 제게 정부를 맡겨 주시면, 저런 버르장머리도 정신 확 들게 하겠다 베릭 2022-01-14 870
15944 정권 비리 은폐 시스템 구축 ㅡ라임, 옵티머스, 디스커버리, LH, 월성, 울산, 대장동, 성남FC 등 사건들이 어떻게 처리됐는지 보라. 이전 정권 검찰이 대통령 임기 말에 생존 차원에서 정권비리에 칼을 대곤 했다. 문 정권에선 그것도 기대하기 어렵다. 문 정권 이전 검찰은 '한 몸'이었던 반면, 문 정권에선 윤석열이라는 돌발 변수의 제거를 위해 검찰을 두 개로 쪼갰다. [2] 베릭 2022-01-14 744
15943 비상식의 세금도둑 약탈정권 ㅡ"3800억→5조7천억, 종부세 4년새 17배" 위헌심판 신청이유 들어보니 베릭 2022-01-14 528
15942 KingdomEnd ( 레인보우휴먼, 뭐지? ) ㅡ본인 몸속에 가두었다는 악령들 의식의 해체작업을 해야한다(본인문제부터 해결하고 타인을 판단하라!) 베릭 2022-01-14 1225
15941 KingdomEnd ( 레인보우휴먼)내로남불 글 분석 ㅡ 혼(현생의식)의 모순점 /넌 정의와 공의라는 개념도 모르냐? [1] 베릭 2022-01-14 669
15940 3차 세계대전을 끝내는 우리가 기억해야 할 일! 아트만 2022-01-13 731
15939 백신접종의 피해원리와 그 정도는 어디까지인가? [2] 가이아킹덤 2022-01-13 869
15938 혹시 광명회의 존재를 아시는 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가이아킹덤 2022-01-13 1182
15937 현실을 바로 이해하지 못하면 적의 하수인으로 춤추게 됩니다 아트만 2022-01-13 931
15936 스승님의 생전 말씀중 림포체에 대한 설명 가이아킹덤 2022-01-13 1097
15935 빙의와 림포체에 대한 간략한 설명 가이아킹덤 2022-01-13 853
15934 우리는 싸워야 한다.. [1] 토토31 2022-01-12 1226
» 트왕카페 댓글 [8] 베릭 2022-01-12 1325
15932 외계인23 김주성님이 한말이 기억나네요 [13]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22-01-12 1408
15931 3부작의 Q 계획 작전 설명 / The Final Count Down ! 아트만 2022-01-12 763
15930 울트라마이크로 - Chip / 코로나 진실규명 의사회 입장 & 코로나 실험용 백신 접종자 혈액 검경 결과발표 정리 베릭 2022-01-12 1757
15929 내 안의 나를 찾기 아트만 2022-01-12 1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