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reedom 시리즈 3장 "시대의 끝" (상) | ★자유(Freedom)시리즈[New]
 
 

 

 

 

 

 

샤우드 3 “시대의 끝

 

   

 

I Am that I Am, 교수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크림슨 써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나는 여기서 이 사람의 몸과 여러분의 인간 환경에 적응하고 있습니다.

 

고지에 올라있는 영적 그룹인 크림슨 써클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웃음) 나는 이 모임이 세계적으로 모든 곳의 정기적인 영적 모임 중 가장 높은 수준 10위 안에 든다는 것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난 확실치 않지만, 문 앞에 걸려있어야만 합니다.

 

이 그룹

자 친애하는 샴브라여, 오늘은 많은 새로운 청취자 분들이 있네요. , , 그들은 크림슨 써클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샴브라라는 단어로 검색했죠. 그리고 이것이 무엇에 대한 것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들은 오늘 이곳에 와 있습니다. (그가 카메라에 대고 말하고 있다.)

 

나는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이 그룹은 샴브라이고, 여러분이 보거나 들었던 다른 것들과는 매우 다릅니다. 여러분의 높이(수준)와 태도 외에 이 그룹은 무엇이 다를까요? (일부 낄낄댐)

 

사트: 해적들이죠! 아르!

 

아다무스: 해적들, 진짜 해적입니다. 이곳 청중들을 카메라로 보여드리고 싶군요. 보세요! 이 그룹은 웃고 있어요. (웃음) 그들은 그들의 영적 여정을 즐기고 있죠! (아다무스가 동의하라고 독려하자, 청중들 환호한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이곳에서 청취하면서, 재미없고 음울한 것, 아마도 여러분이 낡은 의식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가득 찬 것, 매우 진지한 것을 발견하기를 기대했습니다. (다른 카메라로 시선을 돌리면서) 이쪽입니다. 매우 진지한 것요. 그러나 이곳에서 여러분은 웃음을 발견했죠! (또다시 그가 청중들에게 반응하도록 독려한다.) 웃음! (더 많이 반응함) 숭배하지 않음!(청중들 다시 환호함) 아니죠. 푸푸푸푸푸! (아다무스 혀를 내밀어 소리를 내고 껄껄댄다.) 숭배하지 않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에너지의 움직임이죠. ( 누군가 오 예!”라고 말한다.) 에너지......오 예! 에너지 움직임요.

 

현실 세계에서 힘들게 한 달을 보낸 뒤에, , 어쩌면 그렇게 현실이 아닐지도 모르죠. 그러나 그들은 모든 곳에서 이곳으로 옵니다. 그들은 이곳으로 와서 웃고, 미소 짓고, 즐거워하며, 초콜릿을 먹고 나에게 귀를 기울이죠. .

 

그렇게 그들은 이곳으로 오는데, 그것은 다른 에너지, 다른 모임입니다. 그것은 묵직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도전적이죠. 분명히요. 왜냐하면 상황은 꽤 빨리 움직이고 있거든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이전에 했던 어떤 것과도 매우 다르거든요. 그것은 예정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그 방식을 선택했죠.

 

지난 달 대부분 사람들에게는 내일이 오늘과 같을 것이고, 어제도 마찬가지였다고 내가 말한 것을 기억해보세요. 대부분 사람들에게요. 하지만 여러분은, 친애하는 샴브라, 청취자들이여, 여러분은 달라지는 것을 요청했습니다. 여러분은. 자유롭게 되는 것을 요청했죠. (그가 그의 연설대에 있는 자유 상징을 손짓으로 알려준다.) 약간의 연기였어요.

 

그래서 우리는 이곳에 모였습니다. , 그래서 이 그룹은 뭐죠? 아다무스. 아다무스는 무엇인가요? 그건 고지에 오른 세인트 저메인의 작은 부분입니다.(웃음) 미사여구가 많이 없고, 단지 분명합니다.

 

이 친구는 제프리의 작은 부분입니다. - 어떤 분들은 그를 콜드레로 알고 있죠. 메신져에요. 오늘 아름다운 미소를 짓고 있는 친애하는 이사의 린다(Linda of Eesa)의 작은 부분도 있고요. (그녀가 활짝 웃자 웃음) 그리고 많은 여러분들이 있죠. 이곳에 모인 많은 분들요.

 

이것은 다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시청하면서 기대하고 있다면, 오늘 새로 오신 분들 말이죠. 만약 여러분이 시청하면서 의자에서 잠자고 있는 채널러가 낡은 마스터로부터의 낡은 메시지를 나열하는 것을 보기를 기대하고 있다면, 여기서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그것을 해봤죠. 여러분은 이전에 그것을 해봤어요.( 아다무스가 다른 카메라로 시선을 돌린다.) 난 오늘 친애하는 진을 힘들게 할 겁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그것을 해봤죠. (다른 카메라를 보며) 더 이상은 아닙니다. “더 이상은 아냐.” 여러분이 이렇게 말했죠. 내가 아닙니다. “더 이상은 아냐. 우리에게 줘. -나는 내 자신에게 주었어요. - 분명하고 직접적인 것을. 펀치 날리는 것을 참지 않죠. . (아다무스 껄껄댐) 내가 누군가를 때리지 않을까 린다가 걱정하네요. 그런 일이 있었어요.

 

펀치 날리는 것을 참지 않습니다. 변명은 없어요. 미안합니다. 나는 이곳을 지나가야만 해요.( 그가 사람들 사이로 걸어간다.) 변명은 없고, 지체하지도 않죠. 지체하지도 않아요. 전혀요. 여러분은 말했습니다. “가죠. 전속력으로 정면으로요. 그냥 그렇게 해봐요.” 그래서 이곳에서 우리는 그냥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이곳을 시청하고 있는 분들은 약간은 다른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콜드레는 말하죠. “여러분 어머니 시대의 뉴 에이지가 아니에요.” (웃음) 이것은 여러분의 뉴 에이지입니다. 여러분은 채널 바로 전에 거친 음악을 연주하죠. 누가 그렇게 생각하겠어요? 여러분은 경건하고 조용하고 몽롱한 음악이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격식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어요. 여긴 없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핵심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핵심에 다다르고 있죠.

 

나는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내 동료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매우 즐깁니다. 물론 우리는 정기적으로 모이고 노트를 비교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그룹과 작업하고 있어요. (그가 재밌는 표정을 짓자 웃음) 난 내 그룹과 작업합니다. (청중들 환호하고 박수친다.) 여러분은 상승 마스터들이 누가 더 많은 진전이 있는지를 보는 대회를 하는 것이 그렇게 영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을 지도 모르지만 우리는 그렇게 합니다. 세 번째 써클에서 여러분이 해야 할 다른 일이 있을까요? 노트를 서로 비교하는 겁니다.

 

사트: 술 먹어요!

 

아다무스: 술 먹는다. 아뇨. (아다무스가 껄껄댐) 노트를 비교합니다. 우린 이곳에 있을 때 그렇게 합니다. 노트를 비교하고, 지구상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해 말합니다. 지금 어떠한 상승 마스터라도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도전은 그들이 작업하고 있는 사람들, 여러분이 고착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떤 분들은 몹시 고착되어 있죠. 심각하게요. 다른 사람들은 많이 고착되어 있어서 되돌아오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낡은 방식에 사로잡혀 있죠. 상승 마스터 때문이 아니라 학생들 때문이에요.

 

하지만 나는. ! 나는 자랑스러운 아버지, 행복한 붓다입니다. 비록 붓다가 내가 행복한 만큼 행복하지는 않았지만요. (웃음) 왜냐면 나는 여러분과 작업하고 있기 때문이죠. .

 

, 여기서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새 에너지의 혼합입니다. 채널링의 새 형태, 영성의 새 형태죠. 나는...나는 영성입니다. (그는 각 단어별로 각각 다른 카메라를 쳐다본다.) , 이것을 편집하는 걸 즐기세요. 비키(웃음, 아다무스 껄껄댄다.) 신선함! 대담함! 때로는 약간의 비꼼, 하지만 우리에겐 그것이 필요하지 않나요? (청중들 동의함) , 여러분이 필요하죠. 난 아니에요. (그가 껄껄댄다.)

 

 

시대의 끝 깜짝 퀴즈

 

, 샴브라여, 우리는 시대의 끝에 와있습니다. 큰 시대이고, 마지막 지점에서 모두 동시에 모여 있는 5개의 시대입니다. 우리는 지금 그 마지막 달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애동안 공부해왔습니다. 여러분은 경험과 수업들에 대해 이야기 해왔습니다. 여러분은 10년 동안 토바야스의 말을 들어왔습니다. 그 이전에 누구인지는 신이 알고 있죠. 그리고 마지막 몇 년 동안 나와 함께 이곳에 있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마지막 샤우드입니다. 제프리가 언급했듯이, 말하자면 낡은 시대의 마지막 샤우드죠. 올해 달력의 마지막 샤우드입니다. , 우리는 현실의 마지막 (20121221일의 무엇이든 마지막이라는 이벤트를 뜻함) 을 위해 모일 겁니다. 나는 그것을 현실의 마지막 파티라고 부릅니다. 1221일날요. 우리가 그것을 위해 모일 겁니다. 하지만 지금은 우리가 인터넷으로 연결하는 마지막 정기 모임입니다.

 

자 시대의 끝, 2012년의 끝이기 때문에, 작은 드럼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다다다다다다다 (아다무스와 청중들 드럼 소리를 낸다.) 아다무스의 깜짝 퀴즈 시간입니다! (청중들 !”라고 반응한다.) 친애하는 린다여, 깜짝 퀴즈라는 용어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해주시겠어요?

 

린다: 깜짝 퀴즈는 그가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예상치 못한 질문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아다무스: 나는 늘 그럽니다.

 

린다: 당근이죠! 당신은 항상 깜짝 퀴즈를 내요.

 

아다무스: 오늘 우리는 시대의 끝 시험에 집중할 것입니다.

 

린다:, 그것은 ....

 

아다무스: , 시대의 끝 시험이죠. 여러분이 얼마나 많이 배웠고, 얼마나 멀리 도달했으며, 더 이상 얼마나 신경 쓰지 않는지를 알아보기 위해서예요. (웃음) 정말로 중요하지 않은 것에 대해서요. 정말로요. 그게 비밀이에요, 내가 이곳에서 여러분에게 답을 줄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시대의 끝에 있습니다. 5에서 10번의 다른 생애를 살아온 많은 분들에게는 정점이라고 말하고 싶은데요, 그리스도의 의식을 이 행성으로 가져온 2000년의 정점. 아틀란티스 시대의 끝, 우주 시대의 끝이죠.

 

그래서 우리는 무엇을 배워왔죠? 무엇이 일어날까요? 린다가 마이크를 들고 달려갈 겁니다. 보드에 적을 분이 필요합니다. 깔끔하게 적어 줄 분요.

 

린다: 리키 적어주시겠어요?

 

아다무스: 리키가 적습니다. .

 

린다: 모포(Mofo)

 

아다무스: 아직 난 질문하지 않았습니다만, 그냥 답을 해보세요.

 

마티(모포): 난 신경 쓰지 않아요.(웃음)

 

아다무스: 잘 했어요. (아다무스 껄껄댐) 좋아요 좋아.

(리키에게) 맨 위에 아다무스의 깜짝 퀴즈라고 적어주세요.

 

 

 

첫 번째 질문 지구물리학적인 효과들

 

, 잠시 동안 숙고하고 생각해보고 느껴보세요. 우리는 시대의 끝에 와 있습니다. 에너지는 전 세계적으로 전환과 변화를 하고 있어요. 잠시 동안 이것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에너지는 전환하고 변화하고 있습니다. - 그곳에다가 “Global”이라고 적어주세요. 이 에너지들이 다음, 이를테면, 21일 날에 어디서 나타날까요? 1221일에 나타날 필요는 없습니다. 아마도 그때는 아닐 거예요. 아마 그 전에 나타날 겁니다. 이 행성의 지리적 측면에서 생각해보세요. 그것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머리를 너무 굴리지 말구요. 직관적으로 대답해보세요. 지리를 느껴보세요. 지금 세계를 상상해보세요. 이 변화의 에너지는 어디서 나타나게 될까요? 그리고 왜일까요?

 

잠시 동안 온전히 느껴보세요. 린다. 모포요.

 

마티(모포): 이렇게 말해야겠어요....

 

아다무스: 일어서 주시겠어요?

 

마티(모포): , ,

 

아다무스: 시험 동안은 모든 분들에게 일어서 있으라고 할 겁니다.

 

마티(모포):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중하고 있는 곳일 것 같아요.

 

아다무스: 어디요?

 

마티(모포): 큰 도시들요.

 

아다무스: 이름을 하나 말해보세요.

 

마티(모포): 뉴욕시요.

 

아다무스: 뉴욕. 그것을 보드에 적어주세요. 뉴욕. 전 세계적 기준에서요. 좋은 대답이에요. 그런데 틀린 답은 없답니다. 하지만 그 후에 내 답이 있죠. (일부 낄낄댐)

 

마티(모포): 언제나요.

 

아다무스: 왜 뉴욕이죠? ...

 

마티(모포): , 기본적으로 대중 의식이 많이 있는 곳은 어디든 위험해지니까요.

 

아다무스: 좋아요.

 

마티(모포): 강렬하죠.

 

아다무스: 강렬이라.

 

마티(모포): .

 

아다무스: 예를 들어주세요. 무엇이 그렇게 보이죠?

 

마티(모포): 최근에 그곳에서 일어난 것이요.

 

아다무스: 그 일이 다시 일어날까요?

 

마티(모포): 아뇨. 다르게 보일 겁니다. 하지만 아마도 그와 같은 일의 또 다른 흐름이겠죠.

 

아다무스: 좋아요.

 

마티(모포): , .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해요. 틀린 답은 없어요.

 

다음요. 세계적 기준으로 이러한 에너지 변화가 일어날 것 같은 곳은 어디이고 왜일까요?

 

메리 엘리스: 음 내 생각엔 중남부 아메리카요.

 

아다무스: 왜 그곳이죠.?

 

메리 엘리스: 나는 단지.....

 

아다무스: 지금 멕시코 사람들이 당신에게 야유를 보내고 있어요.

 

메리 엘리스: 오 미안해요. , 난 단지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고,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로부터 주목받지 않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네 좋아요.

 

메리 엘리스: 그리고 음...

 

아다무스: 약간만 더 구체적으로 말해줄래요? 남부 아메리카는 넓은 지역인데요.

 

메리 엘리스: , 아마도 퀴토(Quito 에콰도르의 수도임)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퀴토라, , 좋은 곳이죠. 에콰도르, , 좋아요.

 

다음요! 이 변화들이 정말로 어디서 나타날까요?

 

: 나에게 즉시 떠오는 곳은 아프리카에요.

 

아다무스: 아프리카. 왜죠?

 

: 나는 단지 그들이 열릴 준비가 돼 있다고 느꼈어요.

 

아다무스: 아프리카에서 무엇이 일어날 것으로 느꼈나요?

 

: 또한 많은 혼란이 있게 될 겁니다.

 

아다무스: 예를 들면?

 

: 지금 다이아몬드 광산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 같은 것들요.

 

아다무스: , 좋아요.

 

: .

 

아다무스: 좋아요. 지금까지 좋은 대답들이군요.

 

린다: 피트

 

아다무스: 피트

 

피트: 하와이의 마우이요.

 

아다무스: 하와이의 마우이라.

 

린다: ~!

 

아다무스: 왜 그곳이죠? 피트? 당신은 곧 그곳으로 여행갈 계획 아닌가요?

 

피트: 아뇨. 나는 그곳에 매우 많이 여러 번 가봤어요. . 다른 영역들로부터 온 수많은 우주...혹은 에너지들이 안으로 들어오고 있어요. 특히 천사들요.

 

아다무스: 사실이에요.

 

피트: .

 

아다무스: 좋아요. 새로운 존재들이 들어오고 있다.

 

피트: .

 

아다무스: , 좋아요. 약간의 개편이죠. 좋아요. 몇 명 더요.

 

수잔: 이걸 말할 계획은 없었지만, 내 마음으로는 말할 수 없었을 거예요. 나는 중동이라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중동이라, .

 

수잔: 이미 일어나고 있죠.

 

아다무스: 그것은 일어나고 있죠.

 

수잔: 하지만 사람들의 열망과 그들을 억누르고 있는 시스템 사이의 대립이 있어요.

 

아다무스: !

 

수잔: 그리고 자유에 대한 열망이 그곳에서 훨씬 큽니다.

 

아다무스: 지금 그곳은 그런 도전이 있어요.. 자유, 인간의 자유. 정말로 수많은 방식으로요. 근대 문명의 탄생지이고, 뿌린 대로 거두는 거죠. 그렇게 많은 혼란이 그곳에 있어요. , 분명히요.

 

수잔:

 

아다무스: 좋아요. 무엇이 일어날지 말해본다면? 심령적이 되라는 건 아니에요. 이건 아다무스의 상식 깜짝 퀴즈입니다. 모두 상식이에요. 정말로 심령적인 것은 없어요. .

 

수잔: , 예를 들어, 이스라엘과 이란 간에 긴장이 일어날 겁니다.

 

아다무스: 정말요?

 

수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들. 이런 긴장은 증폭될 겁니다. 이스라엘 내부에서도 많은 에너지가 움직이고 있고, 이란 안에서도 많은 에너지가 움직이고 있어요. 사람들은 많은 수준에서 전환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으 흠, 으 흠

 

수잔: 그래서 나는 이것이 상황들이 전환하는 경우일 거라고 희망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으 흠. 상황이 전환된다.

 

수잔:

 

아다무스: 하지만 때로는 전환이 늘....

 

수잔: 늘 좋은 일은 아니죠.

 

아다무스: .

 

수잔: 난 좋은 일이 될지는 확신하지 않아요. .

 

아다무스: , 가능해요. - 이것은 그저 나의 주장입니다.-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을 공격하는 것이 가능하죠. 그 때문에, 반대 효과가 나머지 중동과 세계를 통해 일어나고 있어요.

 

수잔: , 우리는 이란에서 보게....

 

아다무스: 네 바로 그곳이죠.

 

수잔: 네 네.

 

아다무스: 좋아요. 이것은 예언이 아닙니다. 단지 에너지를 느껴본 것뿐이에요.

 

이제, 실제로 일어나는 것은 완전히 다르겠지만, 여러분은 지금 에너지를 온전히 느끼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서 잠재성과 개연성을 바라보고, 약간 다른 결과에 영향을 주는 것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좋아요.

 

두 명 더요, 린다. 지리적이에요. 전환과 변화. 시대의 끝. 그것이 어디서 일어날 것이라 생각하나요? ! 불쑥 나타날까요?

 

린다: 이 질문에 답을 위해서, 씬 페이지(Sean Page)를 고를게요.

 

아다무스: .

 

린다:...왜냐하면 그는 싱글이고 쓸만하거든요. (웃음)

 

: ,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 당신이 싱글이고 쓸만한지 모두 볼 수 있도록 일어나주시겠어요.

 

: 다시 안녕하세요. 내 아랫배 느낌에는 모든 곳에서 전환이 일어나고 있어요.

 

아다무스:

 

: 볼 수 있는 모든 곳에서요. 그것은 어떤 종류의 전환인지의 문제이지만, 변화는 모든 곳에서 일어나죠.

 

아다무스: 모든 곳요.

 

: 내가 보는 모든 곳에서요.

 

아다무스: 보통은 많은 전환과 변화가 있을 때, 고리라는 관점으로 생각해보면, 고리는 엄청난 힘으로 양 쪽 방향으로 잡아당겨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일어나는 일이죠. 어떤 것이 포기를 하겠죠. 그 고리를 따라있는 곳, 지리적인 그곳, 이곳(가슴)으로 어디서 일어날지 느껴본다면....

 

: 중동요.

 

아다무스: 중동.

 

: 내 말은, , 그건 내 아랫배가 말한 거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일이 일어나는 것이 좋다라는 건 아니라, 당신이 (직관이)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했다는 것이 좋다라는 거예요. 좋아요. 훌륭합니다. 한 명 더요.

 

린다: 씬은 콜로라도 엘리자베쓰에 살아요 그를 만나고 싶다면 수지에게 연락하면 되요. ( 더웃음)

 

아다무스: 뻔뻔한데요. 린다. 뻔뻔해요, 뻔뻔해

 

지리적으로, 지리적으로요.

 

라도나: 음 우리 둘 다 중동이라고 말하고 있었어요.

 

아다무스: 중동

 

라도나: 이미 벌어지고 있고,....

 

아다무스: , 일어나서 우리 모두에게 그것에 대해 말해주세요.

 

라돈나: (낄낄대며)몰라요.

 

아다무스: , 아뇨. 당신의 상식이라면..

 

라돈나: 우리 둘이 논의했었어요. 그리고....

 

아다무스: 왜 중동이죠?

 

라도나: 단지 그런 많은 에너지가 있어서요. 당신도 늘 뉴스에서 들었을 것 같은데요.

 

아다무스: .

 

라도나: 그곳은 언제나 중앙집권화 된 것처럼 보여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감사합니다.

 

내가 주장하고 느껴보고 들여다보면 실제로 처음은 유럽입니다. 무엇보다도 남부 유럽이죠. 왜죠? 몇 가지 이유가 있어요. 지금 이 행성에서 존재하는 구조적인 시스템의 대부분은 500년 전 유럽에서 발전했습니다. 초기 테크놀로지 시대, 산업 시대, 은행구조, 기독교 종교의 큰 성장들조차 그곳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지금 이 행성을 느슨하게 붙잡고 있는 것의 수많은 틀은 유럽에서 비롯되었으며, 여전히 그곳에서 실행되어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곳에서 탄생되었고, 여전히 효력이 많이 있습니다. 의식에서의 변화는 에너지의 변화가 뒤따라오는데, 일반적으로 그것이 탄생하고 비롯된 지역에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거의 유럽의 지역들이죠.

 

그것이 무엇을 의미할까요? 그것은 매우 많은 다른 것들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지진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아주 상식이죠. 만약 우리가 상식에 대해 글을 쓴다면요, 이에 대한 아주 상식적인 예측입니다. 그것은 폭동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리 많지는 않겠지만요. 그것은 매우 심각한 기후가 될 수 있습니다. 변화의 아주 좋은 기회죠. 왜일까요? 의식은 기후 패턴에 영향을 주기 실제로는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논쟁거리들이 있습니다. - 내가 말한 어떤 것에 대해서도 논쟁이 있을 수 있죠. 안 그래요? 사람들은 그것이 온난화라고 말합니다. 무엇이 지구 온난화를 만들까요? 의식이죠! 의식은, 그것이 이 행성이나 미래 세대를 돌보거나, 에너지가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돌보는 것이든 간에, 의식은 어느 정도 지구 온난화의 원인이 되고, 그것은 본질적으로 기후변화의 원인이 됩니다. 그래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에너지 변화의 일부가 나타나는 곳은 아마도 유럽일 것입니다.

 

다행히, 변화는 오랜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다행히, 일어나고 있는 일을 잘 자각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깨어났거나 부분적으로 깨어났고, 그래서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해 속에서, 그러한 소수의 사람들이 새 잠재성을 들여다보고 느끼고 있습니다.

 

시간과 미래에 일어날 일은 일직선이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가 아닙니다. 많고 많은 잠재성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많은 잠재성이 있어요. 하지만,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다른 잠재성들을 들여다보고, 다음에 올 것을 꿈꾸고, 무엇보다도 자신의 삶에 대해 책임을 지면, 이 모든 잠재성을 변화시킬 수 있게 됩니다. 아주 부드럽게 변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으로 어떤 일이 벌어진다면, 유럽, 남부 유럽에서입니다.

 

두 번째로는 중동이죠. 오랜 시간 동안 일어나고 있습니다. 변화는 중동에서 나타날 것인데, 왜냐하면, 지금 이 지구상에는 종교적 요소가 매우 강하기 때문입니다. 종교적 요소는 이전보다도 더 매우 강력합니다. 서로 다른 종교들 간에 편 가르기가 있고, 서로를 받아들이지 않으면서 자신들만이 유일한 길이라고 주장합니다. 여전히 구세주, 선지자 그리고 다른 것에 의존하며, 여전히 신을 두려워하고 있죠. 그래서 네, 매우 좋은 기회입니다. 하지만 중동은 유럽 다음이 될 것입니다. 좋아요.

 

깊이 호흡을 해봅시다.

 

 

 

두 번째 질문 구조와 시스템 효과들

 

시스템, 구조의 측면에서 생각해보세요. 정부, 종교, 재정, 교육과 같은 구조들, 지금 시행되고 있는 지구적인 시스템들이죠. 그저 그들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기계를 계속 움직이고, 매트릭스가 매우 정해진 방식으로 계속 움직이게 하는 모든 다른 구조들 말이죠. 일들이 계속 일어나게 하는 많은 하위 구조들이 있습니다.

 

이 구조들 중 어느 것이 변화에 의해 가장 영향을 받을까요?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갈 거예요. 우리의 멋진 청취자들이 여러분의 지혜로운 말을 들을 수 있게요. 가장 영향을 받는 것은 무엇일까요?

 

로렌스: 난 그것이 재정 시스템이라고 믿고 있어.

 

아다무스: 좋아요. 재정이라. 다른 것은요? 린다가 마이크 가지고 갑니다. 재정,

 

로렌스: 나는 연방 준비제도라 생각해요.

 

아다무스: .

 

로렌스; 국제 통화 기금(IMF).

 

아다무스: 재정, 그것이 연방 준비제도, 주식시장, 또 다른 것이라도, 재정은 정말로 그 밖의 모든 것을 함께 붙들고 있는 접착제입니다. 그것은 정부, 사업, 당연히 종교, 그리고 교육과 그 밖의 다른 것을 모두 함께 붙들고 있습니다. 그것은 지금 약점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그것이 다음 1,2년 후에, 매우 실제적인 측면에서 여러분에게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떤 의미일까요? 그것이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게 될까요?

 

에디쓰: 은행원들이 안돼라고 말합니다.

 

린다: 에디쓰! 당신은 마이크가 없다구요. (일부 웃음)

 

에디쓰: 미안해요.

 

아다무스: , 그것이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나요?

 

다이언: , 지금 내가 재정적으로 의존하고 있는 모든 것이 미래에는 없을 것입니다.

 

아다무스: , 당신은 무엇에 의존하고 있나요?

 

다이언: 사회 보장, 연금, 은행과 같은 것들요. 비록 그들이 많이 돈을 주지 않더라두요.

 

아다무스: 그들이 들어와서 하루 만에 다 가져갈 것이라 생각하세요?

 

다이언: 그럴 수 있죠.

 

아다무스: 아니예요. 아닙니다. 그것은 서서히 그리고 비참하고 완전히 고통스럽게 될 것입니다. (웃음) 아뇨. 그들은 밤새서 그렇게 하지는 않을 거예요.

 

다이언: 더 낫군요!

 

아다무스: 매일 당신은 더 작은 조각의 빵만을 얻게 될 겁니다. 약간만 작은 것요. 그렇게 작은 양이라서 여러분은 말합니다. “, 나는 그것을 관리할 수 있어. 그것은 어제보다 단지 조금만 작아졌다고.” 그들은 빵 전체를 가져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과 다른 모든 사람들이 폭동을 일으킬 테니까요. 하지만 매일 그럴 것이고, 곧 빵은 납작한 빵처럼 될 것입니다. 그다음엔 그것은 납작 빵의 더 작은 조각으로 되겠죠. 여러분은 적응하는 것을 배울 것입니다.

 

다이언: 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그들은 압니다. 지금 난 여러분에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말은 인류에게 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은 적응하는 것을 배울 겁니다. 세금은 높아질 것입니다. 의심할 여지가 없죠. 난 단지 이곳 미합중국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건 아닙니다. 전 세계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 거예요. 긴축재정이 있게 될 겁니다. , 에디쓰, 당신이 분명히 옳습니다. 마이크에 대고 그것을 말씀해주시겠어요. 그 밖의 뭐죠?

 

에디쓰: , , 정치적 업무는 혼란스럽게 될 겁니다. 늘 그렇 듯이요.

 

아다무스: 안돼 라고 말하는 은행원에 대해 당신이 말했다고 생각했는데요.

 

에디쓰: , 나는 부패한 은행을 말했어요. , 내 말은 은행이 안돼라고 말할 것이라는 거예요. (일부 웃음)

 

아다무스: CIA가 지금 당신을 지켜보고 있어요. 에디쓰.(더많이 웃음) 지금 그들이 지켜보고 있다구요. (카메라가 전환되고 아다무스는 껄껄댄다.)

 

! 은행원들은 안돼 라고 말할 겁니다. 모든 사람들이 안돼 라고 말할 거예요. 그들은 그들의 돈을...., 여기 돈이 있네요! (그가 콜드레의 주머니에서 돈을 발견했다.) 그들은 돈을 자신의 주머니 보관할 것입니다. 더 작은 그룹의 사람들, 특별한 사람들이 그렇게 하겠죠. 하지만 아마도 여러분은 아닐 겁니다.

 

여러분은 이전에 이런 다른 것들에 의존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회보장, 의료보험, 연금, 고소득 직업 말이죠. 여러분은 고소득 직업에서 그것을 발견할 것인데요, 때때로 그들은 여러분이 더 이상 작은 조각의 빵도 살수 없을 때까지 속이면서 약간 더 많이 가져갈 것입니다. 우울한 소리인가요? (사람들이 라고 말한다.) 정말요? 아니에요. 살아있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라고요.

 

? 왜죠? 이유를 말해드리죠.

 

재정 구조는 지금 변화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그래야만합니다. 우리는 이전에 그것을 말했었죠. 그들은 낡았습니다. 그들은 아주 구식입니다. 그들은 특히 공정하지 않고 탐욕적입니다. 그들은 특정 그룹에 의해서 통제받고 있습니다. 그것은 넓게 열리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에너지가 전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함께 되돌아오기 전에, 때로는 상황은 무너지게 됩니다.

 

이제 여러분 중 누구라도 연금에 의존하지 않고 여러분 자신에게 의존하기에 가장 좋은 때입니다. 절대적으로요. 왜죠? 그 밖의 다른 누구도 그것을 하지 않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 모두는 불평하느라 바쁘거든요.

 

그래서 여러분은 에너지를 엄청나게 저장하고 있습니다. 단지 수순한 에너지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죠. 자금이 묶이고 둔화되면, 그것에 대응하는 것이 에너지입니다. 대출 직원이 없는 에너지 은행이죠. 그것은 단지 암호를 가진 사람만이 필요합니다. 그 암호는 “I Am that I Am”입니다. 여러분은 움직이지 않고 있는, 엄청나게 저장된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누군가 가져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뿐입니다. 이처럼 단순하죠.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연금을 기다고 있다면, 월급이 올라가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면,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다음 몇 년 동안에 걸쳐서 축소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좋은 뉴스죠. 정말로요. 분명히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예외 없이요. 에디쓰, 당신이 상상했던 것 이상이지만, 당신은 상상해야만 해요.

 

에디쓰: ,

 

아다무스: .

 

에디쓰: 난 당신이 완전히 옳다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당신은 내가 완전히 옳다고 생각하는군요! 감사합니다. 키스를 받을 만하네요. (그가 그녀에게 키스하자, 청중들 와우라고 반응한다.) . 혀가 닿았어요. 에디쓰 ( 그가 그의 뺨을 문지르고 그녀에게 손가락을 좌우로 흔들면서 윙크하자 더 많이 웃음)

 

아다무스: 그래서 재정은... 어느 누구도 그렇게 하지 마세요! (아다무스 껄껄댐) , 재정 시스템입니다.

 

제발 이 말을 매우 주의 깊게 들어주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내일 이 말들을 잊어버리기 때문이에요. 이 말들을 들어보세요. 지금이 가장 좋은 때입니다. 정말로 어느 때 보다요.

 

에너지는 그것을 받아들이려는 어떤 사람들에게도 자유롭습니다. 천국에는 은행직원이 없습니다. 신이여 감사합니다. 천사 은행원은 없어요. 천사 재정위원회는 없습니다. 말 그대로 우리가 에너지 장이라고 부르는 이것을 감시하고 통제하고 관리하는 존재는 없습니다. 아무도 없죠. 누구든 신의 에너지 은행의 출입구 안으로 걸어 들어갈 수 있습니다. 문 안으로 걸어 들어가세요! 보안요원은 없습니다. 창구 직원도 없습니다. 많은 에너지가 쌓여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걸어 들어가서, 원하는 만큼, 필요한 만큼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이 그것을 얻지 못했다고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충분히 많이 있으니까요. 매우 많이 있습니다. 어쩌면 어느 날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이 이 장소를 찾게끔 도와줄 지도 모르지만, 기다리고 있는 엄청난 양의 에너지 다발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의자에서 나와야 합니다. 여러분은 꽉 끼는 속바지를 벗어던지고 무언가를 하면 됩니다. (일부 사람들 웃음) 감사합니다.

 

좋아요, 좋네요. 다른 것, 내가 말하겠지만, 이 모든 것에 영향을 받게 되는 다른 시스템이 있어요. 그것은 모두 이미 일어나고 있습니다. 상식이죠. ,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달리고 있어요. 일어나세요. CIA가 지금 당신을 지켜보고 있어요.

 

라도나: 조직화된 종교요.

 

아다무스: 조직화된 종교라. , 절대적으로요. 왜일까요?

 

라도나: 난 단지 사람들이 구세주 따위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단지 그런 모든 것들에 의존할 수 없고, 사람들이 서서히 그것을 알아가고 있어요.

 

아다무스: , 무엇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조직화된 종교에 무엇이 이미 일어나고 있나요?

 

라도나: , 그것이 무너져 버리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다무스: , .

 

라도나: 특정 지역은 아닐지 모르지만, 시간에 대해 고려해보면, 더 많고 많은 것들이 일어날 거예요.

 

아다무스: 그렇죠. 무엇이 그것을 하나로 있게 할까요?

 

라도나: 두려움. 그것이 이곳에 머물러 있는 이유가 두려움이라 생각해요.

 

아다무스: , .

 

라도나: 그들은 모든 사람들을 이 두려움 아래에 있게 해요.

 

아다무스: 두려움, 이전 요소로 되돌아가보죠. 무엇이 그것을 함께 있게 할까요? 돈이죠.

 

라도나: 오 돈이라. , ! .....

 

아다무스: , 이것은 모두 상식입니다. 철학, 영성과 같은 것이 아니에요. 이것은 정말로 상식입니다. 아뇨. 사람들이 조직화된 종교를 그만둘 때는, 그것이 그들에게 삶의 변화에 영향을 끼칠 힘을 주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순수하고 단순하죠. 그들은 이것을 따라 왔습니다. 과거 생애의 측면으로 생각해보세요. 여러분은 오랫동안 그것을 따라왔습니다. 약속, 전달되지 않는 약속, 충족되지 못한 희망과 꿈.

 

사람들은 그것을 따라왔고, 우리가 상승마스터 클럽에서 한 질문은 이것입니다. “그들이 이전 생애보다 더 좋아졌나? 전전 생애 보다는? 그들이 더 창조적이고 힘 있는 인간들인가?” 대부분의 경우에는 아닙니다. 종교는 그들에게 전혀 자유를 가져다주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멀리 떠나가고 있습니다.

 

, 사람들이 꼭 이곳으로 걸어올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은 크라이언이나 우리가 관계하고 있는 다른 영적 조직으로 걸어올 필요는 없습니다. 그들은 단지 숨어있고, 더 이상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감언이설을 원치 않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약속, 방법, 과정들, 또는 그들 앞에 놓인 기부함을 원치 않습니다.

 

, 말씀하세요. 마이크를 가지고.. 오 가지고 있군요.

 

라도나: 아직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라도나: 나는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았다고 말하는 것이 아이러니하다는 것을 알았어요. - 나는 그런 환경에서 자라왔는데 그들은 매우 많이 길을 잃어버렸죠.

 

아다무스: , 어쩌면 아닐 수도 있어요.

 

라도나: , 아닐 수도 있죠.

 

아다무스: .

 

라도나: 하지만 나는 많은 일들의 본질에서는....

 

아다무스: 무엇으로부터 구원받는 거죠? , 분명히요.

 

라도나: , 그건 사실이에요.

 

아다무스: .

 

라도나: 하지만 내가 그 말을 사용한 건 아이러니 라는 말이 맞는 말인가요?

 

아다무스:

 

라도나: 하지만 그건 단지 이상하게 보였어요.

 

아다무스: , 그리고...

 

라도나: 나는 그런 방식으로 자라왔고, 이전에 그 모든 것을 들었어요. 하지만 지금 다른 관점으로 상황을 바라보면, 단지 그 말을 하는 것, 그리고 그들은 말한 방식은 내게는 전혀 상식이 아니에요.

 

아다무스: , 어느 정도는 그 안에도 논리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특정 순간에 그들은 외부 힘을 그들의 스탠다드로서 허용하기 때문입니다. 난 그것에 대해서 말할 것입니다. 그것이 오늘 나의 결론입니다. 이미 앞서 갔지만요. 아뇨, 아뇨. 괜찮아요. 하지만 네, 그들은 어떤 것을 저 밖에 가지고 있으며, 그 이후에 본받게 됩니다. 그들이 열망하는 어떤 다른 것을요. 좋아요. 훌륭합니다.

 

여기서 다음 질문입니다. , 기본적으로 재정 시스템이죠. 다음은 조직화된 종교입니다. 저 밖에는 어떤 이론이 있는데요, 사람들이 교회에 등을 돌리고 낡은 신이 되면 그들이 길을 잃어버리고 이교도가 되며, 세계는 전쟁으로 무너질 것이라는 겁니다. 내가 주장하지만,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겁니다. 그들은 감언이설과 약속 그리고 두려움을 신경 쓰지 않을 겁니다. 실제로 그들이 그렇게 했을 때, 일요일 아침에 집으로 가서 전혀 교회를 가지 않고, 고독함과 고요함 속에서 자신을 발견할 때, 그들은 신이 저 밖에 없으며, 예수가 십자가에 매달려있을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들은 바로 이곳(내면)에서 느낌이 일어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따뜻하고 진정한 것이고, 동시에 매우 명료하고 매우 훌륭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이 바로 이곳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 시작합니다. 늘 그래왔죠.

 

그러고 나서 그들은 전 세계적으로 비슷한 영, 마음이 같은 사람들과 합류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술이 지금 그것을 가능하게 하기 때문이죠. 그들은 그들의 이야기를 공유할 것이지만, 많은 감언이설과 과정에 사로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조직에 합류하지 않을 것이고, 가끔 호흡하기 위해서 함께 모일 것입니다. 멋지죠.

 

 

세 번째 질문-생물적인 효과

 

다음 깜짝 퀴즈입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은 매우 잘 해왔습니다. 훌륭합니다.

 

다음 깜짝 퀴즈. 이 시대의 끝에서 이러한 에너지는 매우 강합니다. 그것은 그것을 요청해왔던 인간에 의해, 그리고 다른 단계로 이동하자.”고 말했던 의식에 의해 가져온 에너지들입니다. 개인적인 관점에서, 특별히 다음 몇 주 동안에 여러분의 몸의 어디에서 이것이 나타날까요? 잠시 동안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몸 안에서. 여러분의 몸의 어느 부분일까요? 단지 느껴보세요. 여러분의 몸은 이미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거든요. 그것을 느껴보세요. 린다가 마이크 가지고 달려갈 겁니다.

 

: 나는 배에서 그것을 느낍니다.

 

아다무스: , 배군요.

 

: 장이요.

 

아다무스: .

 

: 그 부분요.

 

아다무스: 좋아요. 왜죠?

 

: (멈췄다가) 붙어있고, 고착되고 싶어 하면서 그곳에서 작용하는 에너지 요소가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그런 움직임이 있고, 또 그것을 반대로 밀어내고 있는 매우 많은 압력이 있죠.

 

아다무스: , 훌륭합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다음요. 린다. 에너지는 여러분 몸 어디에 영향을 미치고, 특히 다음 몇 주 동안 그것이 어디에 나타나게 될까요? ?

 

웬디: 나의 경우는 관절이에요.

 

아다무스: 관절이라.

 

웬디: 관절요. 관절통증이나 뼈의 통증은 결코 아니고요. 갑자기 지난 몇 달 동안 관절이 좋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 왜 관절일까요?

 

웬디: 내 생각엔 그것은 단지 변화이고, 불안한 느낌과 같고, 모든 것이 지금 붙잡혀 있는 것과 같아요. 그것은 밖으로 풀려날 필요가 있어요.

 

아다무스: 내가 도와주죠. 아프게는 아니고 따뜻하게요. 에너지가 여러분의 빛의 몸과 생물학적인 몸 안으로 들어올 때, 그것은 서로 다른 방향에서 들어와서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관절에 모이게 됩니다. 풀려나는 게 필요하죠. 왜냐하면 관절은 마음과 함께 움직이거든요. 매우 많은 에너지가 관절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의 생물학적인 몸이 균형이 있고 관절을 열어주는 것들을 하면 매우 좋을 수 있는데, 요가나 다른 종류의 몸을 움직이는 것들요. 그것은 에너지가 흐르게 합니다.

 

웬디: 스트레칭도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아다무스: .

 

웬디: 달리기, 스트레칭요.

 

아다무스: 달리기, , 스트레칭요.

 

웬디: 하지만 달리기는 다칠 수 있죠. (그녀가 낄낄댐)

 

아다무스: 정말 그렇죠. 그래서 걷기를 해보세요.

 

웬디: 좋아요.

 

아다무스: 사실이에요. 여러분의 몸에 힘들지 않은 운동들을 해보세요. 단지 열고, 흘려보내는 움직임이 가장 좋아요. 그것은 에너지가 관절 안으로 흘러들어가게 할 겁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그것에 대해서 걱정하며 많은 시간을 보낸다면, 에너지는 좀 더 그곳에 많이 모일 것이고, 더 아플 것입니다.

 

웬디: 나는 최근에는 말을 타고 싶지 않았어요. 그것은 발목과....

 

아다무스: , 그리고 당신 말은 그것에 행복해 할 거예요. (웃음)

 

웬디: (낄낄댐)

 

아다무스: 말은....아뇨. 말은 실제로....

 

웬디: , 난 확신해요!

 

아다무스: 당신의 관절 통증을 느낄 것입니다.

 

웬디: 아마도 그럴 거예요.

 

아다무스: 네 분명히요. , 좋아요. 그 밖의 몸 어디에서 그것이 나타날까요? 소화기관, 관절이 나왔습니다. 다른 곳 어디인가요? 뒤 쪽으로 가보죠. 오 여기도 있네요.

 

린다: 어디요? 뒤쪽 어디요?

 

아다무스: .

 

게일: 음 폐요, 몇 가지 이유 때문에 나는 폐에 그것이 일어나고 있어요.

 

아다무스: .

 

게일: 아시다시피, 그것은 큰 변환이 시작되고 나서, 대략 6년 정도 나를 구속했습니다. 그때 일어난 일은... , 처음엔 독감에 걸렸었어요, 그리고 저는 오랫동안 건강검진을 받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건강감진을 믿지 않거든요. 하지만 사람들이 다 받으니까 저도 받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나온 결과는... 의사가 말하길 암 4기라고 하더군요. 폐에 말이죠. 그래서 저는 생체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제가 말했죠, “잠시만요. 호흡을 좀 하겠어요. 그리고 이것을 가지고 에너지적 작업을 좀 하겠습니다.” 그리곤 의사가 말하더군요, “안됩니다.” 제가 말했어요. “돼요.” 그러고 나서 2주 후에 생체검사를 했고, 그들이 수술 뒤에 저를 깨우더니, “아무것도 찾지 못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저는, “맙소사. 얼마나 웃긴 일인가요. 그렇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게일: , 하지만... 그것은 그저...

 

아다무스: 그래서 당신의 폐가 왜 그랬던 것이죠? 거기에 무슨 일이 있던 것일까요?

 

게일: , 제 생각으로 그들은 이렇게 말했어요, “그것은 생체검사일 뿐입니다. 며칠 지나면 좋아질 겁니다.” , 그러고 나서 1주일 후에, 저는 어디서 얻어맞은 것 같이 느껴졌어요. 미식축구를 한 것 처럼요. 그리고 여전히 그것들이 안에서 그곳을 긁고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몇 가지 이유가 있지만, 저는 그 흉터 조직을 다른 때보다 더 잘 느낄 수 있어요. 그것은 모두 변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물질적 방식에서 DNA 배선이 변화되기 때문에 말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 많은 쓰레기들, 에너지 쓰레기들이 폐에 갇혀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물질적인 쓰레기들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에너지 쓰레기들이 그곳에 갇히게 되는 경향이 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 쓰레기들의 일부는 액체 속에 갇히게 되는데요, 폐의 밑에 있는 부분에 말이죠. 호흡이 그것들을 완화시켜줄 것입니다.

 

저는 하루에 몇 시간 동안 호흡을 하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하루에 5분 정도만 의식적으로 호흡을 한다면, 그것은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10분이면 - 그것은 눈에 보일 정도의 효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그저 약간의 의식적인 호흡을 하면 됩니다. 그것은 얼마나 깊게 또는 얼마나 강하게 또는 얼마나 숨을 오래 참을 수 있느냐하는 것이 아닙니다. 호흡은 강과 같아야합니다. 그것은 흘러야합니다. 연민에 찬 부드러운 호흡. 여러분이 숨을 들이 쉴 때, 그것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호흡이 되어야만 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주먹을 움켜지고서 자신을 사랑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부드럽게 사랑하길 원할 것입니다. 부드럽게 들이 쉬고, 놓아버리고. 숨을 들이 쉬고, 놓아버리고. 안드라, 그렇죠? 좋습니다.

 

다음, 여러분의 몸 어디에서 그러한 것이 드러나나요?

 

 

라라: 이번 주에 제 귀에서 그것이 나타났어요.

 

아다무스: . 어떤가요?

 

라라: , 당신은 이번 주, 닥터 데이비스와 함께 이에 대해 약간 언급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귀를 여는 것에 관한 것이며, 그를 통해서 호흡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입니다.

 

아다무스: 맞습니다.

 

라라: 새로운 방식으로 듣기.

 

아다무스: , 많은... , 여러분이 여러분의 의식을 확장하면서 지금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감각적 인식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아주 많은 분들이 듣지 않고 있으며, 그것은 여러분의 귀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귀가 울리거나, 귀에 통증이 있거나, 청각이 흐릿하게 되기도 합니다. 그것은 단지 여러분의 몸이 듣는 것에 집중을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듣는 것에요. 좋습니다.

 

한 가지 더. 여러분의 몸의 또 다른 부위에는 어디가 있을까요?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먼저, 그것은 깜짝 퀴즈입니다. 두 번째로, 이러한 것들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겪어가고 있는 것입니다.

알라야: 저는 목과 턱에 많이 나타납니다.

 

아다무스: . 목과 턱. 왜죠?

 

알라야: 할 말이 많아요. 저는 저의 창의성과 표현을 끄집어내고 싶어요. 그리고 그것을 말로 드러내고 싶어요. 저는 밤에 제가 턱을 꽉 물고 있다는 것을 발견...

 

아다무스: 제가 잠시 이야기 하겠습니다.

 

알라야: 좋습니다. , 하세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 턱과 목. 저는 제가 세계의 많은 샴브라에게서 관찰해온 것을 말해주겠습니다. 두통입니다. 대부분 부비동과 연관이 있습니다. 거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여러분이 공기 중에 있는 많은 것들, 오염물질, 알러지들에 더 민감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부비동에 문제가 많이 생기고 있으며, 그것이 두통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저변에 있는 실제 에너지는, 호흡으로 되돌아가는 것입니다.

 

첫 번째로, 여러분은 충분한 양의 의식적인 호흡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둘째, 여러분이 지금 하고 있는 호흡은, 여러분이 의식적으로 호흡을 할 때, 그것은 전과는 다른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호흡이 이전의 호흡과 같을 것이라고 예상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호흡은 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이 들이 쉬는 에너지는 낡은 에너지나 낡은 공기가 아닙니다. 말 그대로, 여러분은 새로운 유형의 에너지를 호흡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부비동을 일시적으로 충격을 주게 됩니다. 부비동은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서 이해를 하려하고 있으며, 두통을 일으키게 됩니다. 특히 여러분이 부드러운 호흡을 계속해갈 때, 아주 부드러운 호흡 말이죠, 여러분의 부비동은 새로운 에너지에 적응을 하기 시작하며, 두통은 사라지기 시작합니다.

 

, 아주, 깊은 관찰이지요. 복통. 가장 큰 사항. 그리고 폴이 그에 대해서 말하진 않았지만, 그것은 창자까지 들어갑니다. 창자는 여러분의 몸을 위한 가장 자연스러운 배설 기관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러운 것이죠. 아시다시피, 인간들은 그에 대해서 웃거나 재잘거리지만, , 그것은 놓아버리는 시스템입니다. 그것은 많은 양의 쓰레기들을 없애도록 고안된 것이며, 지금도 여러분은 많은 양의 쓰레기를 없애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의 설사나 복통이 느껴진다면, 배에 느낌이 좋지 않거나, 배가 울렁거린다면, , 당연히 그런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바로 지금 놀라운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것이 배에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무얼 하나요? 펀트 예,(웃음) 그리고, 먼저, 걱정을 안 하는 것입니다. 걱정하지 않기. 여러분이 자주 하는 일 중 가장 나쁜 것 중 하나가 그 모두에 대해서 걱정을 하는 것입니다. “내게 무슨 문제가 있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배는 정화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것은 자체의 요동을 겪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필요치 않은 에너지와 낡은 것들을 내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그에 대해서 감사하세요. 그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기를 멈추세요.

 

약간의 호흡을 하세요. 그리고 저는 최근에 물에 대해서 이야기했습니다. 물은 굉장히 좋은 것입니다. 하지만, 부디,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그에 대해 걱정을 하기를 멈추세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궁금해 하기를 멈추세요. 부디, 여기서부터는, 여러분이 잘하고 있다고 여기도록 하세요. 언제나 그렇게 여기도록 하세요.

 

멍청해지지 말고 순수해지세요.

좋습니다. 다음 질문. 다음.

 

 

네 번째 질문 - 정신적인 영향들

 

깊은 숨을 쉬고 이 질문을 느껴보세요. 그러한 것이 어디에 영향을 미치고 있을 까요, 이러한 에너지들, 이 모든 변화들이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들 중에서 어디에 영향을 미치고 있을까요? 바로 지금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들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일까요?

제인: 제 마음이 미쳐가고 있어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왜죠?

 

제인: 마음이 걱정을 합니다.

 

아다무스: 왜 그런가요?

 

제인: 마음은 저를 안전하게 해주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아다무스: 정말요?

 

제인:...제가 그 프로그램을 놓아버린다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 그것을 시도해보았나요, 그저 지켜보면서?

 

제인: 가끔요. 해보았습니다.

 

아다무스: , . 그 잠깐이 얼마나 오래인가요?

 

제인: 여기 저기서 잠깐씩이요.

 

아다무스: 그래서 어땠나요?

 

제인: 그것은 멋졌고, 고요했어요!

 

아다무스: , 그래서... 이것은 좋은 것입니다. 당신에게 레이저를 쏘려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은 많은 사람들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왜 그러한 걱정, 약간의 강박 증세가 있는 것일까요? 좋습니다. 약간의 강박증세.

 

제인: 아마도 약간 보다는 많을 거예요.

 

아다무스: , 아주 약간입니다. 조금. 대부분 그것을 구분하지도 못할 거예요. (웃음) 그러한 걱정, 두려움. 그것은 정신적인 재잘거림입니다. 그런 것도 아니면 여러분은 병적으로 말맞추기 퍼즐을 하고 있겠지요. 그것이 마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로부터 여러분이 얻는 이점이 무엇일까요? 웃지마세요. Marc(그녀의 남편에게)(아다무스 웃음) 그로부터 여러분이 얻는 이점이 무엇일까요?

 

제인: 아무것도요.

 

아다무스: , , 아무것도 없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하지 않았겠지요!

 

제인: 글쎄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그렇게 함으로써 무언가 다른 방식으로 이동하는 것으로부터 저를 보호하는 것 같아요.

 

아다무스: 여기서 우리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봅시다. 그로부터 얻는 이점은, 바로 지금 이러한 문제를 가지고 있는 모든 분들은, 그것이 돈의 문제이든, 건강의 문제이든 강박증의 문제이든,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이 그로부터 무언가를 얻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오래전에 놓아버렸을 것이라는 점이지요. 그것은 어느 정도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모두, 잠시 여러분 자신을 들여다보세요. 그것이 무엇이 되었든, 여러분은 그로부터 얻는 이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젠장맞을 모든 창조들 중에서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에게 봉사하고 있기 때문이죠! 그것이 무언가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사랑하고 있으며, 그렇지 않았다면 그것을 놓아버렸을 테니까요.

그래서 당신이 이것을 가짐으로써 어떻게 봉사하나요?

 

제인: 그것은 주의분산입니다.

 

아다무스: 그것은 주의분산이지요, 맞습니다. 무엇으로부터 주의분산인가요?

 

제인: 저로부터요.

 

아다무스: , 그래서 당신은, 만약에, 만약에 잠시 멈춰 본다면, 마음의 재잘거림을 멈춰본다면, 그 모두는 정말로 주의분산이지요 그것은 제가 말했듯이 항상, 말맞추기 퍼즐을 하든지, 그에 대해 걱정을 하는 것들 멈추게 되면, 그 후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당신은 무엇을 대면하게...

 

제인: 저 자신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 당신 자신을 대면하는데 있어 가장 큰 두려움이 무엇이겠습니까?

 

제인: 제가 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 거요?

 

아다무스: 저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왜 당신을 좋아하지 않죠?(일부 웃음)

 

제인: 저도 모르겠어요. 저는 제가 나쁜 짓을 많이 했다고 여기고 있어요.

 

아다무스: , 당신은. 지난달 샤우드를 기억하세요? “그것은 내가 아니었어어어!(아다무스 노래) 나는 당신과 아무 관계가 없다오!” 그것은 당신이 아닙니다. 제가 그것을 과학적으로 증명해줄 수도 있어요. 수학적으로, 과학적으로, 영적으로, 철학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아니었습니다. 당신은 새로 시작했습니다. 자 지금 거기에 두려워할 것이 있나요?

제가 말해주지요.

 

제인: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웃음) 당신은 벼랑 끝에 와있습니다.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지요.

 

제인: 전 아무 말도 하려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속빈 강정이지요, . 그렇게 함으로서 당신이 무엇을 잃게 될까요?

 

제인: () 속으로 떨어집니다. 공허 속으로요.

 

아다무스: , 그것은 조만간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죽는다면 그래서 거기에 정말로 아무것도 없다면, 당신은 그 속으로 떨어지게 되겠지요. 그래서 지금 왜 그것을 알아내지 않는 것인가요, 그렇게 해서 당신의 남은 삶을 즐기지 왜 즐기지 않는 것인가요? 당신이 그곳에 정말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때, 그리고 그것이 당신이 생각했던 것이 아닐 때, 그것은 가장 좋은 부분이기도 하면서 가장 힘든 부분이기도 합니다. 그곳에 있는 것은 당신이 지금까지 생각해왔던 것이 아닙니다. 전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해보세요.

 

정말입니다. , 당신의 마음은 여전히 무언가 다른 것을 함으로써 그 자리를 채워놓기를 바랄 것입니다. 왜냐하면 마음은 에너지를 기계적으로 만들어내고, 문제들을 푸는 것에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무언가 더 생산적인 것으로 채널 될 수 있습니다.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 모두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저는 때때로 여러분 삶을 지켜보면서, 많은 부분이 무언가에 대해 그저 걱정하는 것에 사로 잡혀 나날을 보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걱정하는 일들은 일어나지도 않을 일들이지요. 지금부터 그것을 이해해보지 않겠습니까? 당신이 일반적으로 걱정하는 일들은 결코 일어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영적인 법칙입니다. , 좋습니다.

 

제인: 하지만 저는 무언가를 걱정하기를 멈추면 그때 걱정하던 일이 일어나게 될까봐 두려워요.(웃음) 난 심각하다고요.

 

아다무스: 그러면 제가 당신에게 교수 아다무스로서 말할 것입니다. 그 경험 속으로 들어가세요. 정말입니다! 그 경험을 해보세요.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리는 경험. 그런데 그것을 이미 해보지 않았나요?

 

제인: , 저는 그것을 해보았습니다.

 

아다무스: , , .

 

제인: , .

 

아다무스: . 그렇게 모든 걱정들은 모든 것들을 산산이 날려버리고, 여러분은 여전히 그곳에 남아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라지지 않았지요. 아마도 거기에는 무언가 새롭게 발견한 것이 있지 않나요? .

저는 당신은 도전시킬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이 이곳에 올라오도록 할 것입니다. 당신은 다시 올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제인: 아마도요.(웃음)

 

아다무스: 물론 세상이 끝난 후입니다. 물론이요.

 

제인: 만약 우리가 이곳에 무사히 있게 되면요.

 

아다무스: .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상의 종말에 대해서 걱정하고 있는지 알고 있나요? 지하에 폭탄 피난처를 만들고, 그 모든 미친 짓들을 하면서 말이죠? 그리고 아시다시피, 1222일은 그들에게 어둠의 날이 될 것입니다.(웃음) 슬픈 날이죠.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들이, “또 잘못 잡았어. 젠장 맞을 세상의 종말이 틀렸다니! 다시 망쳐버렸군!”

 

그렇게 지금과 다음 달 까지 이 기간 동안, 모든 것에 대해서 걱정하지 마세요.(그녀 웃음) 정말입니다. 당신은,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라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할 수 있어요. 그저 그렇게 하기를 선택하세요. 걱정들이 당신에게 쏟아지기 시작할 때, 당신은 무엇을 하나요?

 

제인: 가끔 멈춰서 깊은 숨을 쉽니다.

 

아다무스: , 그리고 가끔...

 

제인: 그리고 저 자신에게 말합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아다무스: . 거기에 두 가지가 더 있어요. 그것은 당신이 아닙니다. 또한, “반드시 지나가리라.” 이긴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아니었어요.”입니다. 모든 두려움들, 모든 걱정들은 과거로부터 온 기억들에 의해서 생겨나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지금 당신과 아무런 상관이 없는데요,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우리는 새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정말 당신이 아니었습니다. 그러한 걱정들이 올라오면, 깊은 호흡을 하고 그것에 키스를 하세요. 예전에 저와 이디쓰가 키스했던 것처럼 말이죠.(일부 웃음) 그것을 껴않으세요. 저는 절대 걱정을 씻어내려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을 껴안으세요. 그 속으로 뛰어 드세요. 그 속으로 뛰어 드세요. 당신은 그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길을 돌아 당신을 쫒거나 꿈까지 쫓아오도록 하는 대신에, 그 속으로 뛰어 드세요. 그러고 나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세요. 그것은 그저 에너지일 뿐입니다. 그러면 그 걱정이란 것이 진정 하나의 측면일 뿐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

 

멈추세요. 그 걱정은 그저 당신을 쫓아가고 있을 뿐입니다, 당신 꼬리 바로 뒤에서 말이죠. 그저 뒤로 돌아서 그것을 대면하세요.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지켜보세요. 그것과 싸우지 마세요. 그 속으로 들어가세요.

 

제인: 그것의 차이점이 뭐죠?

 

아다무스: 싸운다는 것은 당신이 그에 대해 적대적으로 대하는 것입니다. 그것을 극복하려하거나, 싸움이 있는 것처럼 그것을 압도하려하지요. 하지만 거기에 진정 싸움은 없습니다. 그저 그 속으로 들어가세요. 그냥 그 속으로 걸어가세요. 그저 그 속으로 걸어 들어가세요. 그저 해보세요.

 

제인: 해볼게요.

 

아다무스: . 당신은 아마도 하게 될 것입니다.

 

제인: .

 

아다무스: 한 달 동안, 그러고 나서 다음달, 모든 이들 앞에서 당신이 느낀 것이 얼마나 장엄했는지, 당신이 얼마나 멋있는지, 당신이 얼마나 평화로운지 보여주세요. 그리고 지금 당신은 이러한 모든 에너지를 가지고 무엇을 할지 모릅니다. .

 

제인: 좋습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제인: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박수)

 

이디쓰가 말을 하고 싶어 하는군요... .

 

 

- "시대의 끝" (하) 에서 계속됩니다.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소피아

 

 

 

출처  :   http://cafe.naver.com/shaumbra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