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거기에 뭔가를 추가해보고 싶어요. 당신이...

 

아다무스: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오고 있어요, 온 세상이 당신을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이디쓰: 걱정을 하지 않았다면요? 저는 걱정을 하지 않았으며, 제 오른쪽 가슴에 암성 종양이 자라고 있습니다. 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요. 왜 제게 그건 일이 일어나도록 했을까요?

 

아다무스:(한숨) 일어서신다면, 당신이 그 질문에 답을 하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왜냐하면 여기에 있는 우리는, 영적인 존재들이며, 갑자기 바둠. 암이 나왔습니다. 그것은 무엇에 대한 것이죠?

이디쓰: 몰라요. 그것이 바로 제가 당신에게 질문을 한 이유입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답을 알고 있습니다.

 

이디쓰: 글쎄요, 정말 한심합니다. 그것이 제가 알고 있는 전부입니다.

 

아다무스: . 그 암이 당신을 멈추게 할까요?

 

이디쓰: 아니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하게 될까요?

 

이디쓰: 글쎄요. 그것이 제가 결정을 내리는데 어려움을 겪는 이유입니다.

 

아다무스: .

 

이디쓰: 종양을 절제하느냐, 유방 전체를 절제하느냐.

 

아다무스: 그것은 진정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 질문의 일부분이 아닙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게 될까요?

 

이디쓰: 글쎄요. 저는 그저 제가 하는 것을 계속 하고 있을 것입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이디쓰: .

 

아다무스: 그리고 삶을 선택합니다.

 

이디쓰: , 그리고 호흡을 합니다.

 

아다무스: 호흡을 하지요.

 

이디쓰: .

 

아다무스: 게일이 전에 말한 것처럼, 당신의 몸이 질병에 취약할 것이라는 그러한 개념에 동의하지 마세요.

이제, 여러분 모두에게 말하지만, 여러분은 많은 양의 에너지들을 운반하고 있는데요, 여러분이 그것을 미리 놓아버리지 않는다면, 그것을 붙들어두고 있다면, 그것을 입에 넣고 꽉 물고 있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질병으로 나타나게 될 것입니다. 바로지금 여러분 몸의 모든 부분에 있는 암이나 질병들은 여러분을 걱정하게 하려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저 에너지일 뿐입니다. 더 이상 여러분은 몸이 질병에 약하다는 개념에 전혀 동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 모두가 말이죠.

 

이디쓰: 저는 그것이 그저 사라져버리기를 원합니다. 저는 그것을 놓아버리려고 해보았어요. 그리고 캐나다에 있는 제 친구가 천사가 해준 말들을 전해주었어요, 그리고...(아다무스 침을 뱉는다.) , .

아다무스: 정말요?! 정말요??!

 

이디쓰: , 정말요!

 

아다무스: 캐나다인에게서요??!(더 많은 웃음)

 

린다: !

 

이디쓰: 당신은 인간들과 너무 오래 어울려 다녔어요. 당신은 편협한 사람이 되어가고 있어요.

 

아다무스: 아닙니다. 전 뛰어난 연예인이예요.

 

이디쓰: , 그렇죠.

 

아다무스:... 여러분 모두를 살아있도록 해줍니다. 그래서 정말입니까? 누군가가 천사적 존재로부터 온 이야기들을 당신에게 전해주었군요, 그것을 다시 말해보겠습니까?

 

이디쓰: 당신에게 말해주지 않을 겁니다. 당신은 나를 웃음거리로 만들거잖아요.

 

아다무스: 당신을 절대 웃음거리로 만들지 않겠습니다. 오늘만은.

 

이디쓰와 여러분 모두에게 말합니다. 정말인가요? 정말요? 그저 건강을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요. 그저 여러분의 마음에서 벗어나는 것은 어떨까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천사적 존재들로부터 온 것들을 읽기 시작하는 순간, - 저는 그들이 여러분에게 많이 이야기를 했든지 관심 없습니다. 그 내용이 세계로 퍼져나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구원했다고 하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 여러분이 여러분의 힘을 그러한 것들에게 넘겨주는 순간, 여러분의 몸은 제가 좀 전에 말했던 말과 정확히 똑같이 말하게 됩니다. “정말이야? 좋아. 그럼 나는 다음 단계로 들어가야겠군. 정말이지? 나는 내 스스로를 낫게 할 수 있는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들을 가지고 있어.” “나는 에너지를 들여오는 법을 알고 있어. 나는 어떻게 재균형을 잡는지 알고 있어. 나는 내게 더 이상 봉사하지 않는 것들을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있어. 하지만 정말로, 시작부터 당신이 천사들로부터 왔다고 하는 몇 줄의 인용구를 읽고 싶어 한다면, 멍청한 천사들이 말한 것인지도 모를 그것들을 읽고 싶어 한다면, 좋아, 그렇게 하도록 해. 그렇게 하도록 해. 우리는 자기-치유를 멈출 거야. 우리는 에너지를 들여오길 멈추고, 우리는 그저 당신이 당신의 경험을 겪어나가도록 내버려둘 거야.”

 

이디쓰: 아니, 나는 그러길 원하지 않습니다. 다시 기억나게 해줘서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전적으로 옳다는 것을 알아요.

 

아다무스: 전적으로 옳지는 않아요.

 

이디쓰: 하지만 저는 그러한 것들을 해보아습니다. 그리고...

 

아다무스: 깊은 호흡을 하고 이렇게 말하는 것은 어떨까요, “친애하는 나의 몸아, 나는 네가 나에게 봉사하길 명한다.”

 

이디쓰: 그렇게 해보았어요.

 

아다무스: “건강 속에서, 살아있음 속에서. 거기에 있는 모든 낡은 에너지들아, - 측면이 되었든 무엇이 되었든 - 나는 너와 해어질 거야. 너는 내가 아니야. 나는 새로운 오솔길로 떠났어. 너는 어제 일어났던 일들이란다. 나는 나 자신이야.(I Am that I Am) 그것은 이렇게 단순합니다.

 

이디쓰: 나는 내 자신을 더 사랑해야할 것 같아요.

 

아다무스: 정말요? , 그렇습니다.

 

이디쓰: 맞아요.(그녀 웃음)

 

아다무스: , 당신은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

 

이디쓰: 그러길 원합니다.

 

아다무스: .

 

이디쓰: 좋습니다.

 

아다무스: 아니요, 아니요, 당신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

 

이디쓰: 좋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그렇게 되어야만 합니다.

 

이디스: 그렇게 할 것입니다.

 

아다무스: 나는 내 상승 마스터 클럽에 보고를 해야 합니다. 그들이 당신을 지켜보고 있어요, 이디쓰.

 

이디쓰: 좋아요,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 나는 당신의 코치입니다.

 

이디쓰: 깊이 감사해요. 맞아요. 당신은 내 훌륭한 코치입니다.

 

아다무스: 가장 좋은 것은, 그것을 단순히 해나가세요! 여러분 자신이 주의 분산되게 하지 마세요 - 우리는 이에 대해서 잠시 후 더 이야기하겠습니다, 지금 당신이 여기에서 막혀있군요 - 여러분 스스로를 여러분 외부에서 온 어떤 것들로부터도 주의 분산되도록 하지 마세요. 거기에 성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지요. 정말로 없습니다. , 여러분을 두려움에서 나오게 하고, 죽음의 센터에서 나오도록 해주는 약간의 가치를 가진 것들이 있기는 하지만, 특정 시점에 되면 그러한 것들 - 신성한 물이나 이집트의 치유 막대 같은 것들, 콜드레가 제게 이야기하는 군요 - 이러한 것들은 그것들이 실제로 치유의 도움을 주는 양보다 궁극적으로는 오히려 거대한 주의 분산이 될 것입니다. 치유가 일어나도록 하는 것은 여러분 자신입니다.

 

이디쓰: 맞습니다. .

 

아다무스: 바로 그겁니다.

 

이디쓰: 제 동생이 저를 바보로 몰아가게 했던 대체 치유법이 담긴 책을 보냈지요.

 

아다무스: , 대체 치유법들. 닥터. , 린다와 함께 대체 요법에 대해서 라디오 쇼를 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그것을 여러분 스스로에게 처방을 하는 존재라면 그것은 아주 좋은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러한 존재라면, 그렇게 도움이 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물도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 물이 존재하지도 않는 구루에게서 축복을 받은 물이라고 하면서 리터당 25불씩 하는 물은 그렇지 않지요.

 

이디쓰: 글쎄요. 이러한 것들을 화학 물질들입니다. 프로토셀이라고 불라는 것들 말이죠. 그것은 허브에서 추출하여 만든...

 

아다무스: . 하지만 우리 모두, 이러한 생물학적인 것들을 비롯해서, 몇 달 후 이러한 것들을 다룰 것입니다. 외부에서 온 것들 없이 여러분이 이미 가지고 있는 것들을 가지고 시작합시다. 그리고, 아니, 이 말은 여러분이 지금 먹고 있는 약들을 먹지 말라는 의미가 아닙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러한 것들에서 멀어지게 될 것입니다. 우리는 몸이 치유가 될 수 있도록 되돌릴 것입니다. 좋습니다.

 

이디쓰: 맘에 듭니다.

 

아다무스: 어디까지 했었죠. 몸에 드러나는 증세. , 그러고 나서 마음. 마음에 무슨 일이 있나요? 마음이 어디에 영향을 받나요?

 

린다: , 아다무스. 이것은 재미로 하는 말이에요. 의학적 충고가 아닙니다.

 

아다무스: 의사가 들었더라면 그것은 정말 좋은 의학적 충고가 됐을 겁니다. 그들은 거기에서 무언가를 배웠을 거거든요.(웃음) 그것은 의학적 직업을 가진 이들을 위한 충고입니다.

 

린다: 아주 좋네요.

 

아다무스:

 

케롤: 단기 기억.

 

아다무스: 단기 기억. 왜 그렇죠?

 

케롤: 왜 그럴까요?

 

아다무스:

 

케롤: 저는 그것이 생각하기에서 벗어날 때 얻는 안도감라고 여겨집니다.

 

아다무스: , 단기 기억. 장기 기억은 어떤가요. 순간적인 기억은?

케롤: 그것은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저의 단기기억은.

 

아다무스: 단기 기억.

 

케롤: 제가 기다리고 있으면, 한 시간쯤 지나면 그것이 되돌아옵니다.

 

아다무스: , 채널 후에 제가 이야기한 것을 기억합니까?

 

케롤: , I Am that I Am?

 

아다무스: 대답할 필요 없습니다.(웃음)

 

케롤: 아니예요?

 

아다무스: 뒤쪽이 시끄럽군요. 왜 단기 기억 상실이 있는 것일까요?

 

케롤: 저는 그것이 무언가로부터의 안도라고 생각됩니다. 생각을 하거나 문제를 다뤄야하는 것으로부터요.

아다무스: 정신적 시스템에서 창조적 직관 시스템으로의 전환은 어떨까요? 앎과 지식, 지혜의 차이. 장기 기억은 컴퓨터에 무언가를 채우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어딘 가에 저장이 되지요. 단기 기억은 여러분이 받아들이는 것을 느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여기를 걸어 나갈 때, 제가 했던 말들을 기억하지 마세요. 하지만 여러분 자신이 창조해내었던 것들을 느끼도록 하세요. , 그것은 큰 차이가 있죠. 그렇게 마음이 그것의 기능들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깊은 숨을 쉽시다. 다음 주제로 넘어갑시다. 서둘러야겠군요, 다룰 내용이 많습니다.

 

 

놓아버리기

 

다음 주제. 지금 반사적인 반응이 있군요. 지금 주제에 더 머물고 싶어 합니다. 턱을 꽉 물고 있는 것, 그것이 그 전부입니다. 여러분은 붙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개처럼 물고 있어요. 무언가를 붙들어두려고 하면서요. , 그것은 뼈와 뇌, 그리고 여러분의 상승을 위한 능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누군가 "안되요"라고 말함) 아닙니다. 농담이었어요.(웃음) 저는 여러분이 잠 들었는지 알고 싶었답니다.

 

또한 그것은 여러분의 관절들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일들을 붙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낡은 것들을 말이죠. 왜냐하면 여러분은 그러한 것들이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이러한 것들, 반사적 반응이라 부르는 것들이 존재하지요. 무엇이 되었든 붙들고 있으려는 경향말이죠. 여러분은 그것이 삶 자체이든, 신념들이든, 여러분이 남겨둔 작은 것들이든 붙잡고, 붙들고 있으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붙들고 있으려고 합니다. 그러지 마세요. 그러지 마세요. 놓아버리세요. 놓아버리세요.

 

여러분 자신을 깊은 심연으로 떨어지도록 허용해주세요. 어둠이 있어 두려워하는 것 속으로 여러분 자신이 들어갈 수 있도록 전적으로 허용하세요. 이것은 대담한 진술입니다. 저는 그것이 인터넷에서 인용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왜 그럴까요? 왜죠? 왜냐하면,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먼저, 여러분이 더 많이 붙들수록, 더 많이 상처 입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둘째, 여러분은 요청 받았습니다 - 토바야스 시절 때 요청 받았죠 - 이러한 변화를 통과하도록 요청받았었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우리가 과정을 만들어내고 있답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을 보세요. 놀랍습니다. 저는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자랑스러운 아버지입니다." 라고 말할 때 환호했습니다. 예스, 예스, 예스! 우리가 그것을 하고 있다고요! 그래서 그러한 일들이 일어날 것입니다. 바로 여러분이 그것을 요청했기 때문이지요. 여러분이 그것을 요청했습니다.(청중 환호와 박수) 그렇습니다. 그렇지요.

 

하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붙들어두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두려워서 말이죠. 저는 여러분을 도전시킬 것입니다. 다음 2013년 새 에너지 안에서의 우리의 다음 번 모임이 있기 까지 여러분이 놓아버리도록 도전시킬 것입니다.

 

그것은 도전적입니다. 도전적이지요. 여러분이 하게 될 일은 - 사이킥 아다무스 버전입니다 - 여러분은 몇 가지 것들을 놓아버릴 것입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것들을 붙들어 두려고 하겠지요. 여러분은 제가 보고 있지 않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오 여기 내가 놓아버린 것들을 봐!" 라고 말하며 붙들어 두려고 할 것입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의 주머니에는 여전히 낡은 에너지로 가득 차 있지요.

 

이러한 것은 다음 몇 주 안에 있을 전환이 아닙니다. 전환이 아니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차라리 놓아버리게 될 것입니다. 그 두려움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 못함에서 오는 것입니다.

 

아닙니다, 그 말을 지워버리세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것은 축복입니다. 여러분이 새로운 시대로 들어갈 때, 모든 것을 흔들어버리는 이러한 전체 진동을 느낄 수 있을 지라도, 여러분은 여전히 붙들고 있으려고 합니다. 여러분 자신에게 선물을 주고 놓아버리세요.

 

무엇을 놓아버리나요? , 먼저, 여러분은 마음을 놓아버립니다. 그렇게 시작하세요. 여러분은 더 이상 생각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다시 말하지만, 이 말은 인터넷에서 사용될 것입니다. 좋지요. 작은 논쟁이 행복한 상승 마스터가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일부 웃음) , 그들이 붓다에 대해서 말하곤 했던 끔찍한 이야기들을 상상할 수 있나요?! "그는 그의 가족을 떠났어!" 그는 실제로 그랬습니다. - 아내와 아이들을 떠났죠. "그는 가족의 일들을 팽개쳤어. 그의 가족들이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그 일을 했지. 그를 저 뚱뚱한 소년이라고 생각하는 게 누구야?!(웃음) 그들은 그에 대해서 심한 소리를 해댔지요. 지금 그들은 그에 대해서 정말 멋진 이야기를 해줍니다. 그는 더 이상 물의를 일으키는 대상이 아니지요. 하지만 지금은 제가 그렇습니다.

 

, 지금은 그저 놓아버리기를 위한 아주 좋은 시간입니다. 지금은 놓아버리고 여러분이 위로 치솟을 수 있는 시간입니다. 처음에 그것은 조금 무섭긴 한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치솟는다는 것의 의미를 모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날개를 가지고 있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것들이 충분히 강할까요? 여러분은 어디로 가게 될까요? 바람이 여러분을 옮겨줄까요? 여러분은 깊은 숨을 쉽니다. 그러고는, "나는 그것을 신경 쓰지 않아." 정말입니다. 정말요.

 

저는 이것을 여러분에게 보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것을 보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놓아버릴 때, 여러분은 자신에 대한 가장 위대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우주의 비밀들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 I Am that I Am.라고 말할 때의 의미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제가 서면으로 보장을 하지요. 좋습니다.

 

". 어떻게 보장을 하는 거죠?" 여러분의 의심 많은 마음이 묻습니다. "어떻게 보장하죠? 만약 당신의 보장이 소용이 없다면, 제가 무엇을 해야 하나요?"(아다무스 웃음) 여러분은 아다무스 자유상을 받게 될 것입니다! (청중 "") , 이걸 살 수 있는데... 얼마죠?

 

린다: 20불요.

 

아다무스: 20...! 20. 100달라는 되어야 합니다. 누가 가격 책정을 했나요?

풍요의 이슈들이군요.

 

 

풍요

 

풍요에 대해서 말하겠습니다. 저는 콜드레의 주머니를 뒤지고 있습니다. 저는 우리가 여기 크리스마스 양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다. 산타 클로스가 오지는 않지만, 제가 여기에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레리 것이라는 것을 알 고 있습니다. 당신의 모든 문제들을 위한 1달러입니다. 1달러.(레리의 양말에 1달러를 넣는다) 이것은 훈터를 위한 것입니다. 훈터, 2달러. (훈터의 양말에 2달러를 넣는다, 청중 "") 그가 더 어려요. 그는 돈이 필요할 나이입니다.

 

, 레리, 훈터, 이리로 오세요. 여기 제가 사인을 한 그 1달러가 있어요. , 그 둘 모두 제가 사인 한 것입니다. 훈터, 2달러는 당신 겁니다. . 여기서 오병이어를 재연해 봅시다.

레리: 좋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이 해보세요.

 

레리: 오병이어의 기적이요?

 

아다무스: 오병이어. 예수와 배고픈 사람들, 그들이 폭동을 일으키려했죠?

 

레리: , 우리 모두는 더 많이 가지게 될 것입니다. 맞죠?

 

아다무스: 아니, 아닙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줄 것입니다.

 

레리: ,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그리고 훈터도 자기 자신에게 더 많은 것을 주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요? 그 모두는...

(레리가 돈을 겨드랑이에 문지른다. 사람들 웃고, 아다무스 웃음)

 

레리: 그게 도움이 될까요? 저는 다른 곳에 가서...

 

아다무스: , 도움이 될 겁니다!

여기에 당신을 위한 작은 씨앗이 있습니다. , 이것은 진지한 것입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이것이 아주 리얼하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전에 심어두었던 작은 씨앗입니다. 당신은 양말을 걸어두었습니다. , 때로 이러한 일에는 시간이 좀 걸리죠.

 

레리: , 알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탐욕스럽고! 강요하고!(웃음)

 

레리: , 제 이름을 써 놓았다면, 더 생각대로 잘 되었을 텐데.

 

아다무스: , 그렇게 당신은 양발을 거기에 두었습니다. 당신은 그 과정을 시작했고, 말했습니다, "나는 준비됐어." 당신이 그렇게 말했죠?

 

레리: .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그리고...

 

레리: 더 있나요?(그가 콜드레의 주머니를 확인한다)

 

아다무스: 그것은 심겨졌던... 심겨졌던 것입니다. 이제, 그것이 어떻게 일어나는지 지켜보세요. 그것은 아주 단순하며, 아주 명확합니다. 그렇게 당신의 양말과 의식을 치르세요. (레리가 십자가를 그린다) 아뇨, 아닙니다.(웃음) 아니, 아닙니다. 그냥 가슴에 안고 계세요. 두분 다. 가슴에 안고 계세요.(레리가 돈을 쥔다) 아뇨. 양말과 돈을 같이요.

 

레리: !

 

아다무스: 내 돈과 당신의 양말. 자 이제, 그것을 당신의 가슴에 안으세요. 그저 풍요가 흘러들어오도록 하는 것이 좋게 느껴지지 않을까요? 판에 박힌 것에서 나오는 것이 좋게 느껴지지 않나요?

 

레리: .

 

아다무스: , . 그저 그것을 넘어가는 것이 좋은 것 아닐까요?

 

레리: .

 

아다무스: , ... 제가 말하는 것은, 당신은 그것을 진정으로 선택하고 있나요? 당신은 밑에 뭐가 더 있는지 보고 있군요?!

 

레리: 지난번엔 막대 사탕이 있었는데.(누군가 말한다, "나중에 100달러로 변했을 거예요")

 

레리: 오병이어!

 

아다무스: 그렇게 될 것입니다. , , 그 보다 더 많이요.

 

레리: 제게 돈을 걸 건가요?

 

아다무스: 레리 나는 내기를 안 해요.

 

레리: .

 

아다무스: 자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요? 여기서, 카메라가 당신을 찍고 있습니다. 당신과 당신의 아들을요. .

 

레리: 어떤 거요? 안녕 엄마.(손을 흔든다)

 

아다무스: 시대의 풍요의 이수를 가진 시대의 끝?

 

레리: 좋을 것 같군요.

 

아다무스: 자 좋습니다. 이제 호흡을 하고, 흐름을 상상해 봅시다. 저를 쳐다보지 마세요. 그것을 느끼세요. . 흐름. 당신의 풍요가 당신에게 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풍요가 당신에게 오고 있습니다. 좋습니다. , 제가 말하는 것은 정말, 그것이 당신에게 오도록 해주세요.

 

레리: 좋습니다.

 

아다무스: 에에에. 당신은 머리에 있군요.

 

레리: 알고 있어요.

 

아다무스: 진말로 그것이 당신에게 오도록 하세요. , 당신은 말합니다, "어떻게요?" 그리고, ", , 이것을 위에 올려둘 거야 왜냐하면 우리는 방송중이거든. 모두가 지켜보고 있다고." 하지만, 저는 진정으로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그렇게 하지 않으면, 당신이 나를 난처하게 만드는 것이니까요.

 

레리: 알겠습니다.

 

아다무스: , 정말로, , 왜 안하는 거죠? 잃어버릴 게 무엇인가요? 무엇을 잃어버릴까요?

 

레리: 1달러.

 

아다무스: 1달러. 맞습니다.(웃음)

 

레리: 그건 내 돈이 아니었어요. 제 말은...

 

아다무스: 실제로는, 3달러입니다. , 다음으로 넘어가 봅시다. 의식을 치를 때 많은 것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주 단순하게, 바로 여기서, 풍요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양말을 거기 두었고, 내가 돈을 넣었습니다. 준비됐나요?

 

레리: .

 

아다무스: 정말요? 지금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전 다음 단계를 모르겠습니다.

 

레리: 나도 몰라요.

 

아다무스: ,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레리: 제가 안다고요?

 

레리: 누가 백만장자가 되길 원할까요? 바로 접니다.

 

아다무스: 그것을 선택하세요.

 

레리: 선택하기

 

아다무스: 그것이 전부입니다.

 

레리: 나는 백만장자가 되기로 선택합니다.

 

아다무스: , 좋습니다. 아니, 당신은 풍요로와 지기를 선택합니다. 왜 그것을 백만장자로 제한시키세요?

 

레리: 맞아요. , , 진짜입니다.

 

아다무스: 풍요로움. 풍요에 대한 문제들의 끝이군요. 좋습니다. 좋아요.

 

레리: 액자에 넣어둬야 겠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것은 그렇게 단순합니다. 레리, 6개월 후에 이 앞에서 이 알려주세요. , 압력을 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예요, 그가 한 가장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왜 거기에 풍요의 이슈가 있었을까요? 자기 가치, , 그것은 풍요에서 드러나게 됩니다.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것이 어느 정도 그에게 봉사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정말입니다. 그것이 그에게 어느 정도 봉사하고 있었습니다. 왜 일까요? 그가 무언가에 대해서 불평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런가요? 맞나요?

 

레리: 맞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이 포토 타임 시간 때 사진을 찍었을 때 말이죠. , 그것은 당신에게 봉사했습니다. 당신은 불평을 했습니다. 당신은 거기서 나오지 않기 위한 이유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변명거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나쁜 놈들. 그들이 모든 돈을 가지고 있어. 나는 그렇지 못해." 아닙니다. 당신은 지금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자신의 위대한 사업이나 풍요의 흐름을 들여오는 일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해주는 1달러를 그들에게 주지 않았습니다. 지금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레리, 그것을 이제 키우는 것입니다.

 

레리: 이베이에 올려 놓아야 겠군요. 그렇게 시작할 수 있어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다무스: 당신이 선택하는 것을 하세요. 당신이 선택하는 것을 하세요. 좋습니다.

 

 

다섯째 질문 - 가장 큰 비판자

 

주제에서 벗어났군요. 어디쯤이었죠? 깜짝 퀴즈 하나가 더 있습니다. 그러고 나서 다음 주제로 넘어가죠. 여러분이 깨달음에 대해서 하고 있는 작업 중 누가 가장 큰 비판을 하고, 회의를 가지나요? 누구죠?

 

레리: 제 아내요.(많은 웃음)

 

아다무스: , 맞습니다. 레리!(더 많은 웃음과 아다무스 웃음) 여러분이 깨달음의 상승, 상승을 살아가는데 있어 누가 가장 큰 비판을 하고, 회의를 가지나요? (청중, "우리 자신"이라고 말함)

 

조엡: 아마도 저 자신이겠죠.

 

아다무스: 좋은 답변입니다. 외부에 있는 존재 중에서는요? 맞췄습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 자신일 것입니다. 다음으로는 누구죠? 그룹이든 개인이든 간에, 누가 그 다음으로 비판을 하나요? 그룹으로서?

 

조엡: 그들은 대부분이 자신의 오래된 신념 체계들에 막혀있는 사람들입니다.

 

아다무스: 어떤 것들이있죠?

 

조엡: 종교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조엡: 오래된 종교들.

 

아다무스: .

 

조엡: , 과학자들.

 

아다부스: , 좋습니다.

 

조엡: 새로운 종교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더 있나요? 린다, 마이크좀 주세요.

 

린다: 오 다른 사람 말이군요.

 

아다무스:

 

린다: 접수했습니다.

 

아다무스: 누가 가장 주요한 비판자이자 회의론자이죠?

 

: 제 형제, 자매들이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 .

 

아다무스: 좋습니다.

 

로렌스: 변화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

 

아다무스: , . 변화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 맞습니다. . 좋습니다. 한 마디 더요. 제 것을 더해보죠.

 

니콜: 당신이 변화하기를 원하지 않는 사람들. 그들은 당신으로부터 무언가 얻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다무스: , . 좋습니다. 그들은 그에 대해서 투자를 했으며, 그것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맞아요.

 

니콜:

 

아다무스: 그리고 실제로 굉장한 외압이 있을 곳은, 여러분에게 특히나 비판적일 사람들은 바로 다른 뉴에이지 그룹들입니다. 왜냐? , 우선은, 말하자면, 종교 광신도들은 벌써 여러분을 포기했기 때문이죠. (누군가 껄껄댄다.) , 그들은 그랬어요. 그들은 여러분을 완전 포기했어요. 여러분은 그들의 기준에서 벗어났고 그들의 동지가 될 가능성도 없어졌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여러분을 원치 않아요. 여러분은 레이더망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겁니다. 그러니 비판도 하지 않겠죠.

 

영적으로 존재하는 것에 대해 비난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있을 겁니다. 하지만 그들 또한 자신의 낡은 시스템에 사로잡혀 그동안 계속 그래온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맨 처음으로 이렇게 물을 겁니다. “정말요? 상승을 살아간다고요? 정말? ‘아이엠 댓 아이엠이라는 말을 정말 믿어요? 진짜? 당신이 이런저런 걸 모두 하고 있다고요?” 아마 그들이 제일 비판적일 겁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뉴 에이지라 불리는 자신들의 종교에 엄청난 투자를 해왔기 때문이죠.

 

이제는 분명, 여러분의 가족들도 지금껏 여러분을 포기해온 것 같은 방식으로 그럴 겁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정말 지독하게 완고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것이 그냥 한때 스치고 지나가는 일시적인 취미 같은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러기를 기대했고 때로는 여러분이 거기서 벗어나기를 기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들은 일종의 포기를 한 셈이고, 괜찮아요. 거기는 그리 큰 압력 같은 건 없거든요. 좋아요.

 

다음 주제로 넘어갑시다. 깊이 호흡해 보세요. 오늘은 두 가지를 더 다룰 예정입니다. , 그리고 괜찮다면, 릭키, 칠판으로 다시 돌아와 주시겠어요? 그리고 우리는 시대 말 팝 퀴즈를 계속해나가겠습니다.

 

 

여섯 번째 질문-정체되는 것

 

바로 지금, 깨달음과 상승의 이 전반적인 과정에서 몹시 강하게 정체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러분과 다른 샴브라들은 무엇 때문에 정체되는 걸까요? 여러분을 옴짝달싹 못하게 만드는 게 무엇입니까? 이 얘기를 하려는 이유는 바로, 그게 여러분이 아니라는 것을 여러분 스스로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것들이 그냥 끈끈이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어요. 그것들은 어떤 면에서 커다란 환상이며 아주 일시적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게 영원 무궁히 계속될 거라 생각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 여러분은 지금 어디에 묶여 있습니까?

 

린다, 마이크 좀 부탁해요. (폴이 , 안 돼!”하고 말한다.) , 돼요, 여기 있어요. 뭣 때문에 정체돼있나요?

 

사트: 저는,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리라는 것을 믿지 못하는 마음에 묶여있는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래요? 좋습니다.

 

사트: .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왜 믿지 않을까요, 마음이?

 

사트: 제 생각에 마음은 원래 있던 그대로 있고 싶어 하는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리고 증거도 내놓길 원하죠.

 

사트: 안전을 위해서 약간은, 증거를 원하죠.

 

아다무스: .

 

사트: 뭐가 됐든 간에 내 눈앞에 당장 보이는 걸 원합니다.

 

아다무스: 네 그렇습니다.

 

사트: 그런 뒤에야 그 일이 일어나고 즐길 수 있으리라는 걸 알게 되죠.

 

아다무스: .

 

사트: 저는 우리 모두가 그 언저리를 이렇게 맴도는 데 지쳤다는 걸 알아요. 이제는 앞으로 나아가서 거기 닿을 때가 됐어요. (청중들 격려와 박수)

 

아다무스: 아주 중요한 부분을 지적해주셨는데요. 우리가 바로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그 부분이죠. 하지만 왜? 왜 그럴까요? 이게 바로 우리가 지금 이야기하고 있는 점이죠. 마음은 분명한 증거를 내놔. 나는 어두운 심연 속으로 걸어 들어가고 싶지 않아.”하고 말합니다. 흥미롭게도 진정한 영과 창조성이 작동하는 방식에는, 증거가 없습니다. 또 창조성은 실제로 증거를 원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그 안으로 뛰어드는 경험을 원할 뿐입니다. 그러니 이렇게 커다란 갈등이 생겨날 수밖에요. 분명합니다. .

 

사트: 그래도 점점 나아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나아지고 있죠. , , 좋습니다. 또 다른 어디에 정체되고 있나요? 좋습니다.

 

엘리자베스: 저는... , 일어나라고 하시니까 일어나야겠네요. 제 경우엔, 기대인 것 같아요. 우리는.. 아니, 저는.. 내가 나아졌다면 어떠해야 한다는 기대를 가지고 있어요.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어때 보여야 한다.’ 같은 거 있잖아요.

 

아다무스: 그렇죠.

 

엘리자베스: 분노에 사로잡히면 안 된다든가... 그러면 안 된다고 생각되는 거, 왜 당신도 계속 말씀해오셨잖아요. 내가 누군지, 뭘 느끼는지에 관해 진실해지는 것, 그리고 그게 뭔지 깨닫는 것. , 아시다시피, 그건 과정이잖아요.

 

아다무스: 기대, 릭키, 첨가해 써주세요. 저는 그걸 모델링이라고 부르겠습니다. 오늘 모임이 끝나기 전에 그에 관해서 이야기할게요. 모델링.

 

엘리자베스: .

 

아다무스: 좋아요, . 기대. 그렇죠. 다른 것들은요? 어디에 정체되고 있나요? 다른 사람들은 무엇 때문에 정체되고 있을까요?

 

로렌스: 저는 평생 자영업을 해왔는데 지난 3년 동안 그걸 다 정리하고 지금은 뭐랄까, 내맡긴 상태입니다. 그리고 저는 항상 목표 지향적이었는데, 목표를 내려놓으려고 하고 완전히 내맡기려고 해왔어요. 그리고는 다음 지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제 뭘 해야 할까요? (그가 껄껄댄다.)

 

아다무스: 누가 다음 지시를 내려줍니까?

 

로렌스: 영감Inspiration 이요. 그건 언제나 아주 격렬하게 제 뒤통수를 갈기죠. 그건 뭐 같으냐면... , 제가 뭘 해야 될지 알겠네요.

 

아다무스: .

 

로렌스: 그건 마치, 좋아요, 준비됐어요. 나는 지겨워졌어요.

 

아다무스: , 그래요.

 

로렌스: 뭔가 일어나길 원해요!

 

아다무스: , 그럴 걸요. (웃음)

 

로렌스: , 잘해봅시다!

 

아다무스: 그래요, 제가 장담하죠.

 

로렌스: 잘해봅시다.

 

아다무스: 그럴 겁니다. 하지만 저한테 불평하진 마세요.

 

로렌스: 그럴 리가요! 아뇨, 불평 안합니다.

 

아다무스: , 여러분이 목표 지향이라고 말하는 관점에서 보자면, 하지만 그걸 살짝 교정해보자면-여러분에겐 여전히 답을 얻기 위해서 옛날 그곳을 들여다보는 경향이 심합니다. 아시다시피 열정이 어디 있지?”하는 질문이 떠오르면 여러분은 답이 어디 있지?”하고 뒷걸음질 칩니다. 여러분은 뒤로 물러나 바라보지요. 여러분은 아주 재미있고 이상하고 -웃기고, 하하, 저한테는요.- 그런 시간을 겪고 있어요. 여러분은 되돌아갈 수 없어요.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가는 법도 모릅니다. 그러니 무얼 해야 할지도 모르죠. 그리고 바로 거기가 정확히! 지금 여러분이 있어야 하는 곳입니다. 편안해지세요, 여러분은 거기 영원히 갇혀있진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제가 크리스탈에 갇혀 있었던 것만큼 오래 갇혀있진 않을 거예요. 하지만 거기가 지금 여러분이 있는 곳이고, 사실 완벽한 시기고, 아주 완벽해요. 왜냐하면 그건 과거를 바라보고 있는 어떤 상태로부터 전환되는 것이거든요. 그것은 여러분 모두에게 뭔가 아주 커다란 것을 불러일으킵니다.

 

답은 더 이상 과거에 있지 않아요. ,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정지 신호등이 어제 그 자리에 있을 거라고 몹시도 세속적인 수준에서 논쟁하고 떠들 수 있어요. 아주 잠깐 동안요. 그런 종류의 아주 세부적인 것들. 그러나 여러분의 답은 여러분 안내자의 답은, 여러분 삶은, 열정이 어디에 있나,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건가, 이런 질문들은 더 이상 과거에서 오지 않습니다. 그건 일종이 차단이에요. 길은 이제 폐쇄됐어요. 그리로 돌아갈 순 없습니다. 여러분은 애쓰고 좌절하다가 갇혀버리죠.

 

답은 있지만 그 답은 옛날 거기와 동일한 진동 수준에 존재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렇게 말해왔죠. “하지만 나는 이런 느낌을 받아왔어.” 여러분에겐 느낌이 있겠지만 이제는 여기(두 손을 앞으로 모은다)가 아니라, 여기(팔을 넓게 벌리며)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여기(모으며)를 들여다보고 있죠, 보시다시피.

 

그래서 무엇을 할까? 깊이 호흡하시고, 여기서 좀 벗어나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정말로 바빠질 거니까요. 좋은 쪽으로요. 멋진 쪽으로.

 

로렌스: , 믿어요.

 

아다무스: .

 

로렌스: 저는 그 말 믿어요. 그리고 고대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로렌스: 알지도 못한 채 중간지대에 있는 것이 정말 힘들죠.

 

아다무스: 잠깐만요, 중간지대에 있는 게 힘들죠? 당신이 가톨릭이 아닌 한에야.(역주: 중간지대-가톨릭의 연옥을 비유.) (누군가 웃는다.)

 

로렌스: 뭐라구요?

 

아다무스: 당신이 가톨릭이 아니라면요.

 

로렌스: , 안 그래도 관두려던 참이었어요. 고마워요. (아다무스와 청중들 웃음) 저는 평생 교회라곤 가본 적이 없어요. 고맙습니다, 어쨌든...

 

아다무스: 아시다시피 중간지대에 있는 것은 힘들어요. , 하지만 이렇게 아무것도 달라지지 않는 시기에 존재하는 것은 존재하는 게 아닌가요? 그리고 당신이 원하는 건 뭐든지 하거나 그만 두기에 좋은 때가 아닌가요? , 그래요, 그렇죠.

 

로렌스: .

 

아다무스: 일종이 휴지기입니다. 일종의 휴식이죠.

 

로렌스: , 휴식이죠.

 

아다무스: 좋아요.

 

로렌스: 그동안 잘 쉬었어요. 전 이제 작업할 준비가 됐어요.(그가 껄껄댄다.) 놀고, 제가 원하는 것을 하고.

 

아다무스: 좋아요.

 

로렌스: 그래요.

 

아다무스: 좋아요.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갑니다. 또 무엇이 있을까요? 여러분이 지금 어디에 갇혀 있는 걸까요?

 

스캇: 저는 뭔가를 시작할 때 기쁨을 좇아가는종류의 사람인데요. 하지만 길을 내려갈 땐 정말 기쁨을 느끼지만 그 뒤로는 잠깐, 이건 전에 했던 거랑 비슷한데 포장만 다르네. 그리고 내가 생각한 방식대로 실현된 적이 한 번도 없었어.”하고 느끼죠. 그래서 이게 정말 궁금해요. 왜 저는 과거의 패턴과 비슷해 보이는 걸 반복하고 있을까요?

 

아다무스: 그래서 그건 기쁨을 좇는 겁니까? 아니면..

 

스캇: 제 생각에 그건 제가, , 목표를 설정하지 않고 그저 아침에 일어나서 그날 하고 싶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런데 지금은 거기 갇혀 있다?

 

스캇: 글쎄요, 어떤 부분은 정말로 좋죠.

 

아다무스: 좋아요. 그래요. 어떤 부분에서 안 좋은가요?

 

스캇: “이건 2년 전이나 다른 때 했던 거랑 포장만 다르지 똑같은 거잖아.”하고 정신적으로 생각할 때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그래요. 거기엔 분명히 어떤 위안이...

 

스캇: 하지만 저는 이게 머리가 하는 말이란 걸 알아요.

 

아다무스: 어떤 위안이 있죠, 거기에?

 

스캇: 한편으론 모종의 불편함이 있어요.. 왜냐면..

 

아다무스: , 쳇바퀴 굴리는 다람쥐처럼.

 

스캇: .

 

아다무스: 그렇죠. 좋습니다.

 

한두 분 더. 지금 여러분은 어디에 정체돼 있나요? 어디에 갇혀 계십니까? 정체돼있다고 해서 잘못된 건 없어요. 사실 제가 말하고 싶은 건 이것이 깨달음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라는 것입니다. 그건 일어날 거예요. 얼마나 걸리느냐가 다르지만 결국엔 일어날 것입니다. 에너지 컨버전스, 에너지 변화, 진행 중인 다른 모든 것들이, 에너지가 일종의 정체 상태이기 때문인데, 사실 그건 괜찮습니다. 우리는 그 얘기를 하고 있죠. 이 얘기가 끝나면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 그건 그리 큰 문제가 아니잖아!”

 

또 어디에 정체되고 있습니까?

 

줄리: 제가 가능한 한 재미있게 지내지 못한다는 사실에 갇혀 있어요.

 

아다무스: .

 

줄리: 그래서

 

아다무스: 재미있는 건 어떤 것일까요?

 

줄리: 돌봐야 하는 말들이랑 다른 동물들이 너무 부담스러워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줄리: 저는 끌어당기는 낡은 패턴을 알아차리고 있고, 그러면 아시다시피, 그건 나타났다가 사라지죠.

 

아다무스: 즐거워지는 데 죄책감을 느끼나요? 즐거움에 죄책감을 느끼나요, 아니면 즐길 시간이 충분치 않은가요? (스탭에게) 문 좀 열어주시겠어요?

 

줄리: 그래서 저는 많은 균형과 많은 시간을 창조해왔어요.

 

아다무스: 문을 조금만 더 열어주세요. 여기 에너지가 조금 무겁군요! (청중 동의한다.) . 확실히 정체됐군요! 그러니 어떻게 할까요? 우린 앞문을 열고 뒷문도 엽니다. 아주 단순해요. (웃음) 깨달음엔 특권이 있어요. 그건 아주 지혜롭죠.

 

방금 쿠투미를 봤어요. 그가 저 문을 닫았어요. 쿠투미, 열어놔요.

 

그래서 다른 뭐가 있죠? 재미가 없다. 왜죠?

 

줄리: 재미가 없다는 게 아니에요. 저는 무척 재미있어요. 단지 더 재미있을 잠재성이 더 많다는 걸 알고 있다는 뜻이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줄리: 무한하게요.

 

아다무스: , 하지만 당신은 거기 어디 정체돼있죠? 그건.. 당신은... (잠시 멈춘다.) 당신은 거기서 재미를 못 느끼나요? 저는 문을 보고 있어요.(문이 다시 닫히자 누군가 낄낄댄다.)

 

줄리: 저는 더 재미있을 수 있다는 걸 알고 있어요.

 

아다무스: 그래서 뭘 하시게요?

 

줄리: (침묵하다가) 재미있어지려고요! (그녀가 낄낄댄다.)

 

아다무스: 좋아요. 고맙습니다. 좋아요. 이건 단순하게 이렇게 정리할 수 있겠군요. “우리는 문을 열어젖힐 거예요.”

 

, 몇 분 더 들어 봅시다. 샴브라 여러분, 어디에 정체돼 있으신가요? 정체돼있다 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어디에 정체돼있나요? 이 깨달음 상승 어쩌구가 반드시 쉬운 것은 아닙니다. 그렇게 되기까지 수많은, 많고 많은 생애가 걸렸던 사람들이 숱하죠. 여러분은 그걸 아주 빠르게 해내는 중이고, 또 여러분은 정체될 거고, 좌절할 겁니다. (누군가 재채기 한다.) 감기 조심하세요! 그래서...

 

메리 수: 저는 제가 완전히 내려놓을 수 있을 거라 믿지를 못하겠어요.

 

아다무스: . 신뢰 부족. . 좋아요. 고맙습니다. 한 분이나 두 분 정도 더 들어보죠.

 

레슬리: 제가 전에 한 번도 와본 적 없는 곳에 와 있다는 이상한 느낌이 들어요..

 

아다무스: 한 번도, 절대로, 그렇죠.

 

레슬리: 한 번도, 한 번도, 한 번도, 절대로요. 그래서 저는 그리로 가는 게 망설여져요.

 

아다무스: , 왜 그렇죠?

 

레슬리: 왜냐면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으니까요. 왜냐면... 제가 여기 여러 번 왔기 때문인지, 익숙한 걸 여러 가지 해왔기 때문인지 잘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당신이 갔던 곳은 전부 언젠가는 처음 갔던 곳이었어요.

 

레슬리: 그랬을 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아다무스: 이건 상승마스터의 말씀입니다.

 

레슬리: , 하지만 이건... 뭐랄까.. 이건..

 

아다무스: 정말 머리 쓰게 만들죠, 그죠? (그녀 껄껄댄다.) 제 말은, 당신은 여러 번...

 

레슬리: 하지만 이렇게 똑같은 것처럼 느껴지는 이건 뭔지...

 

아다무스: . 여러분은 수많은 곳에 처음으로 갔습니다. 여러분이 가는 곳은 전부 언젠간 처음 갔던 곳이에요. , 분명합니다.

 

제가 당신께 또다른 상승 마스터 퀴즈를 하나 더 내겠습니다. 당신이 여기 이 문으로 나가서, 저기 주차구역 끝까지 걸어가서, 길 아래로 내려가서, 이쪽에 있는 작은 길로 돌아와서, 저 문으로 도로 들어와서, 당신 자리에 앉았다면, 당신은 어디에 갔다 온 겁니까?

 

레슬리: (잠시 멈추고) , 그래요. 글쎄, 그건... 제가.. .

 

아다무스: 이게 바로 우리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하는 짓입니다. (웃음) 우린 심심해서 죽을 지경이거든요!

 

레슬리: 머리가 아파지는 게 이 때문인가요? 이것 때매 두통이 생기는 게 확실해요. (웃음)

 

아다무스: , 그래요. 정답은, 제 대답은, , 바로 여러분이 알고 있다는 겁니다. 비록 여러분이 떠났던 그 자리로 다시 돌아왔다고 해도 여러분은 문 밖으로 나가 걸어 다녔고, 바로 지금 저런 하늘을 봤고, 도로 위를 달려가는 차도 구경했고, 여기서 우리가 또 무슨 얼토당토않은 얘기를 하고 있을지 궁금해 하면서 -바로 당신 얘기를 하고 있겠죠.- 그 모든 걸 경험했지요. 그러니 다시 돌아올 때 여러분은, 어딘가에 다녀온 겁니다. 다시 그 자리에 앉을 때 여러분은 아까 떠났던 그 사람과는 다른 사람입니다.

 

레슬리: 맞아요, 사실이에요.

 

아다무스: 그러니 즐기세요. 우리는 6분 안에 당신을 다시 만날 겁니다. (웃음) , 대단하지 않은가요! 외투 입으시고요, 밖이 좀 추워지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나갈 때 문은 닫으세요. 안 그럼 여기도 추워지거든요. , 정말 대단한 경험이 될 겁니다! 나가서 이 짧은 산책을 하는 동안 당신은 깨달을 지도 몰라요.

 

레슬리: 제가 차에 치면 그렇게 되겠죠! (웃음)

 

아다무스: 그게 뭐 어때서요! (누군가 진짜로 나가려고요?”하고 묻는다.)

 

레슬리: , 그럴까 하고요.

 

아다무스: 물론이죠, 물론. , 그건 재밌을 거예요. 그리고 데이브, 사진 몇 장만 찍어주실래요? , 기록으로요.

 

데이브: 경험을 위해.

 

아다무스: , 그래요. 차는 찍지 말고요.. (웃음) 그리고 나갈 때 문은 닫으세요. 두 분 더 들어볼까요. 어디에 정체돼있으시죠? 어디에 붙들려 있나요?

 

캐롤라인: 저는 왜 내가 몸에 통증을 불러오고 있을까를 이해하려고 애쓰느라 정체돼있는 것 같아요. 통증은 한쪽 엉덩이에서 다른 쪽 엉덩이로 옮겨가는 것처럼 보이고요. 그게 제 걸음걸이에 영향을 주는데, 항상 그래왔고 또 그러기를 바라는 것 같아요. 나는 나 자신을 치유할 수 있다고 아무리 말해 봐도 사실 어떻게 그럴 수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그래요, 그건 당신이 그 사실을 믿지 않기 때문이에요. 그렇다고 말은 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믿고 있지 않아요. 그렇죠?

 

캐롤라인: 그런 것 같아요. 그러니 어떻게 이걸 해결할 수 있을까요?

 

아다무스: 한두 가지가 있지만, 이것은 정말 하나의 이슈군요. 고맙습니다. 왜냐하면 이건 당신에게만 해당되는 게 아니거든요.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이해를 돕고 있어요. 통증, 그게 뭐죠? 주의분산이죠. 그건 주의분산요소입니다. 당신은 스스로에게 통증이란 수수께끼를 내고 있는 겁니다. 당신에게 육체적인 통증이 있다면 갑자기 어떻게 깨달음에 집중할 수 있을까요?

 

캐롤라인: ...

 

아다무스: , 그러니까 질문은 -일종의 질문이죠, 그리고 저는 답도 드릴 겁니다.- 왜 당신은 자기 몸에다 이러한 것을 불러들였을까요?- 왜냐하면 그건 불편하거든요. 아주 불편하죠. 하지만 거기엔 이유가 있어요. 그럴 만한 이유가 있어요. 그리고 저는... 이건 다소 개인적인 이야기라 그냥 넘어가겠지만, 어떤 개인적인 이유가 있어요. 어쩌면 그냥 넘어가지 않을 수도 있겠군요. (아다무스 껄껄대더니 그녀에게 가까이 다가간다.)

 

캐롤라인: 그걸 알았다면, 우린 여기 안 왔을 거예요.

 

아다무스: 하지만 답은 바로 여기 당신 앞에 놓여있어요. 여러분 모두 앞에요. 그리고 나는 답을 모르겠어.”하는 게 정체됐다는 겁니다. 당신은 답을 알고 있어요.

 

잠시 앉아 보세요.(그녀가 앉는다.) 두 사람 모두, 당신들 두 사람은 다른 한 사람 없이는 나아가고 싶어 하지 않아요. 당신들은 서로가 없이는 깨닫고 싶어 하지 않죠. 두 사람 모두. 이건 위대한 러브 스토리죠. 사실이 그렇습니다. 두 사람 모두 서로가 없이는 깨달음의 상태로 들어가고 싶어 하지 않아요. 그래서 어떻게 합니까? 당신들은 무엇이 됐든 함께 할 겁니다. 두 사람은 사랑으로, 서로를 위한 연민으로, 과거에 그랬던 것처럼 다시는 서로 헤어지고 싶지 않아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각자의 삶 속으로 통증과 육체적인 불균형을 가져왔어요. 두 사람 다. (그는 캐롤라인과 그녀의 남편 빈스 두 사람에게 말한다.)

 

하지만 사실 여러분 두 사람은 각자 홀로 자신만의 깨달음을 얻을 것입니다. 미안하지만 서로에게 의존하지 마세요. 하지만 사실 당신들은 거의 동시에 그렇게 될 수 있어요. 두 사람은 함께 있을 수 있어요. 당신들은 다시는 서로 헤어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들 두 사람은 주권적으로 존재할 것이며 둘이 함께 있을 것입니다. 단순해요. 답은 바로 거기 놓여 있어요. 두 사람이 지금 뭘 하고 있는지를 보세요.

 

깊이 호흡해보세요.

 

여러분은 이런 식으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늘 제가 하는 말이잖아요. 그럴 필요 없어요. 정말로요. 여러분은 그런 의학적인 이슈를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의사가 뭐라던 상관없어요. 왜냐하면 당신을 돕고 있는 에너지가 있으니까요. 이것은 자신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이상 함께할 필요가 없는 두려움을 내려놓는 것입니다. , 당신이 주권적인 존재가 되면 다른 이에게 작별을 고해야 할지도 모른다는 깊은 두려움이 있지요. 그러나 새 에너지의 방식은, 저는 이걸 다음으로, 제일 중요한 오늘 이야기의 결론 부분으로 쉬지 않고 바로 이어가겠습니다. 모든 것이 결국엔 이리로 향하고 있습니다.

 

 

 

낡은 모델들

 

여러분은 과거의 마스터들이 했던 것처럼 그럴 필요가 없어요. 여러분에겐 모델링, 본보기라고 하는 게 있어왔습니다. -다음 페이지로 넘겨주세요, 릭키!- 바로 지금 여러분 대다수가 정체돼있는 데가 사실 거깁니다. 이 안에도 부차적인 이슈들이 많이 있지만,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보다 먼저 깨달은 존재들을 모방하고 있어요.

 

깨달음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그건 그런 식으로 일어나지 않아요. 여러분이 어떻게 받아들이든 상관없지만 그건 그런 식으로 일어나지 않아요. 자유로워지는 것을 제외하고요. 자유로워지기. 그러나 여러분은 자유로워지는 게 정말 뭔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자유에 대한 몹시 제한적이고 틀에 박힌 관념을 갖고 있어요. 정말로요.

 

그래서 여러분은 자유를 상상하고 저는 여러분이 이렇게 말하는 에너지를 느낍니다. “그래, 나는 자유로워지고 싶어.” , 여러분은 조금 덜 예속된 상태를 원하는 것이지 온전히 자유로워지길 원하는 게 아닙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깨달음이 뭔지에 대한 일종의 모델을 만듭니다. 부디, 지금 이 순간부터는, 그걸 내려놓으세요. 왜냐하면 그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과는 전혀 다르니까요. 여러분이 모델로 삼고 있는 존재들은 제가 어울려 다니는 작자들하고 관련이 있는데요, 그리고 우리들은 모두... (웃음) , 그래요, 여성들도 있죠. 저는 미국 중서부에서 쓰는 말로 작자라고 했는데, 거기선 모두가 작자. 좀 이상하지 않아요? (누군가 그건 틀렸어요.”하고 말한다.) 그건 그냥 틀렸어요. 그래요.

 

저랑 어울려 다니는 존경받는 존재들은, 자신들의 방식이나 제 방식대로 여러분이 깨닫기를 원치 않습니다. 그들에겐 상승을 살아간다는 개념이 없어요. 그래서입니다. 여러분이 바로 지금 그들에게 가서 그게 뭔지 혹은 깨달음에 준하는 상태라는 게 어떤 건지 물으면, 어떻겠어요? 그들은 모릅니다. 그들이 뭐라고 충고하기 시작하면 믿지 마세요. 저도 믿지 마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의 경험은 다를 것이기 때문입니다.

 

에너지는, 특히 1221일에 시작되지만 사실은 훨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그 에너지는, 아주 다릅니다. 의식도 다르고 깨달음이라는 말 자체도 다릅니다.

 

제가 깨달은 마스터라고 할 때, 여러분은 대개 완전한 지복의 상태로 산꼭대기에 앉아있는 구루의 이미지를 떠올립니다. 여러분 아세요? 저는 지금 여러분을 보면서 제가 아는 한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깨달은 존재로서 여러분은, 지복에 찬 얼간이가 되진 않을 거예요. 여러분은 안 그럽니다.(웃음) 지복에 찬 얼간이-그렇게 써주실래요 릭키? 여러분은 사람들한테 연기나 물을 뿌리면서 하얀 가운을 입고 공중 화장실을 어슬렁거리지 않을 거라고요.

 

, 여러분은 실재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삶 속에 있을 거예요. 여러분은 더 명료해지고 더 거만해지고 더 강해질 겁니다. 제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보다 훨씬 더! (누군가 , 맙소사!’하고 말한다.) 진짜예요. 왜냐? 이 행성에서 살아가는 깨달은 존재로서 당신은 참을성이 없어질 거니까요. 여러분은 깨달은 존재들에게 모두 이런 인내심이 있을 거라 생각했을지도 모르지만, 전혀 아니올시다. 여러분은 저보다 훨씬 더 못 참을 겁니다.

 

누군가 와서 여러분의 반짝이는 비싼 새 구두에다 마쿄를 토해내기 시작하면 여러분은 내가 마이크 앞에서 여러분에게 무례하게 굴던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들을 쳐내버릴 겁니다. 왜냐? 인내심이 없거든요. ? 여러분은 그리 되리라는 걸 알게 될 겁니다. 변명의 여지가 없죠. 여러분은 그랬어요.

 

또 아십니까. 흡연을 제일 심하게 반대하는 사람은 과거에 담배를 피웠던 사람입니다... 콜드레. 왜냐?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을 수 있다는 걸 아니까요! 그들은 인내심이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 그들에게 담배필 수 있는 공간을 좀 마련해줘야겠어.”할 때도 예전에 피웠던 사람들은 당장 꺼!”하고 말할 겁니다. (웃음) 예전 머글(역주: 마법을 쓰지 않는 보통 사람-출처 '해리포터‘)나는 당신한테 내줄 시간이나 당신 스토리 따위 들어줄 시간 없어요. 당신은 지금 나를 피딩하고 싶겠지만 나는 그걸 받아줄 시간이 없어요. 당신은 게임을 하고 있군요. 당신은 뱀파이어에요!” 보세요. 여러분은 끔찍해질 겁니다. 여러분은 나를 성인으로 받들고 싶어질 겁니다. 물론 저는 성인이지만. (웃음)

 

여러분은 누군가를 본받으려고 해왔어요. -그리고 미안하지만, 18세 미만 어린이들은 지금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지세요. -여러분은 예수아를 따라 자신을 모델링해왔어요.

 

린다: 오오!

 

아다무스: 제발! 그건 아니에요. -이제, 안드라, 그녀는 알고 있죠.- 그건 좋은 예가 아닙니다. 그건 사실 불필요하고 실제로 있었던 일도 아니에요. 하지만 그런 식으로 마치 여러분이 뭔가 나쁜 짓이라도 하려고 했던 것처럼 그래, 얘야, 이게 우리가 할 일이야. 우리는 그를 십자가에 매달 거야.”하고 말하는 어떤 존재들-그리고 종교와 교회들-이 있죠. 그건 인간적인 괴로움에 관한 것이었어요. 정말? 그건 예수아가 원했던 게 아니에요.

 

그래서 그대보다 더 거룩한 존재로 예수아라는 본보기가 나왔죠. 그는 안 그랬어요. 그는 간음했어요. 술도 마셨죠. 취해서 토하기도 했어요. 정말이에요! 그는 정말 그랬어요! 그리고 그는 인종차별적인 농담도 했어요.

 

린다: ! ! 당신은 나를 괴롭히지 않고선 모임을 끝낼 수가 없죠! !

 

아다무스: 그는 정치적으로 부적절한 농담도 했어요..

 

린다: !

 

아다무스: 로마인들에 대해서요. (웃음) 여러분이 당시 예루살렘으로 돌아가 살아보면 어땠을 것 같아요? “어이, 내가 그 로마인에 대해서 얘기했던가?” 뭐 이런 거죠.

 

이것이 여러분 대다수에게 각인된 모델입니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은 물위를 걷는 얘기 따위를 듣는 거죠. 그건 순전히 꾸며낸 얘기예요. 완전 뻥입니다. 그리고 치유 이야기도요. 예수아는 처음부터 자기가 치유사가 아니라고 말했지만 그는 여러분 내면에서 어떻게 치유를 이끌어내는지를 알고 있었습니다.

 

그는 레이저를 집중시키는 법을 알았고 그에 관해 그닥 친절하지도 않았어요. 거지나 병자가 다가오면 그는 , 가엾어라.”하지 않았습니다. “정말로 낫고 싶은가, 아닌가?”하고 물었죠. 그리고 그들의 눈을 똑바로 들여다보았어요. 그들이 수리수리마수리 어쩌구저쩌구 할 때, 그는 그들이 자기 안에서 그것을 느낄 때까지 그들에게 레이저를 집중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는 원래 이렇게 말했죠. “다음에 다시 만났을 때 당신은 죽거나 낫거나 둘 중 하나여야 될 거요!” (큰 웃음) 웃어요! 그게 여러분이 하게 될 일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이 모든 게임에, 일어나고 있는 이 모든 피딩에, 모든 변명에 인내심이 없어질 테니까요.

 

친애하는 벗들이여, 우리가 오늘 여기서 이야기하는 것은 -우리는 정체되는 것에 대해, 또 다른 것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고, 그걸 아주 멋지고 신중하게 다루고 있고, 여러분이 인터넷으로 처음 이걸 듣지 않는 한, 아마도 지금까지 듣지 않고 나가버렸을 수도 있고- 우리는 느리게 가고 있어요. 여러분은 그 사실을 참지 못하게 될 겁니다. 여러분은 말하겠죠. “낡은 모델 따위, 당신이 깨달음에 대해 생각했던 낡은 관념 따위 치워버려.” 그것들을 놓아버리세요. -완벽한 상태가 된다거나 뭔가를 금으로 바꾼다거나 하는 생각들을 모조리 놓아버리세요. 그런 건 전부 어린애 장난입니다.

 

재미있는 사실은 네, 여러분은 실제로 깨달음 속에서 그렇게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자신이 먼저 깨달았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그렇게 하면서 돌아다니지 않을 겁니다. “뭔가를 금으로 바꾸는 법을 배우게 될 때 내가 깨달았단 걸 알게 될 거야.”하고 말하세요. 거꾸로, 거꾸로요. 그건 깨달음에 관한 겁니다.

 

, 다른 모델들이 있어요. 붓다. 제가 언급했었죠. 붓다는 엄청난 괴로움 속에서 깨달음을 얻었지만 여러분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붓다의 신발이나 샌들을 신고 같은 길을 따라가는 것을 다소 좋아합니다. 왜요? 붓다는 자신의 가족을 포기했고 스스로를 고문했어요. 정신적인 면이 더 심했지만 물론 육체적으로도 그랬죠. 여러분은 그렇게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니 자, 다른 유명한 마스터들을 잠깐 생각해 보세요. 그리고 우선 정말 현실적으로 생각해봅시다. 그들이 입었던 웃기는 옷과, 여러분보다 앞서 깨달음을 얻었던 마스터들을. 마스터를 생각할 때면 여러분은 우스꽝스러운 의상을 떠올리죠. 시트랑 수건, 터번 같은 웃기는 것들.

 

샴브라 1(여성): 그래도 그때는 그게 유행이었잖아요?

 

아다무스: , 하지만 여러분은 아직도 그렇게 생각하죠. -, 그랬죠. 그건 유행이었어요.- 하지만 여러분은 아직도 그 관점으로 생각해요. 구걸은 유행이 아니었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그 관점에서 생각합니다. 다시 말해, 가난한 마스터를요. 여러분은 모든 걸 포기하고 아무것도 없이, 거지처럼 돌아다니는 관점에서 생각합니다. 왜요?!

 

오늘 여기서 저의 가장 중요한 메시지는 이겁니다. 상승 마스터들과 제가 함께 모였습니다. 우린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지켜봐왔어요. 우린 각기 다른 그룹 별로 서로의 노트를 비교해봤고, 그 결과 여기 있는 우리가 무척 잘 해나가고 있다는 것을 말씀드려야겠군요. 우린 고지에 올라 영성을 얻었어요. 고지 정복! (격려와 박수) 우리는 무엇이 정말 사람들을 붙들고 있는가?”하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많은 게 있죠. 책을 쓸 수도 있을 거예요. -우린 그에 관해서 책을 쓸 겁니다.- 정체되고 있는 이유가 숱하게 있고 그건 자연스럽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모델 혹은 원형의 이슈가 조금 있습니다.

 

 

 

깨달음의 새로운 스탠더드

 

여러분은 누구를 우러러보고 있습니까? 그럴 만한 이들이 별로 없죠, 안 그래요? 그건 여러분이 될 겁니다. 그건 여러분이 될 거예요.

 

그러니 여러분은 낡은 스탠더드로 돌아갈 필요 없이, 스스로를 위해 깨달음이 어떨 것인지 어느 정도는 정의해낼 수 있어요. 오늘 제 요점은 여러분이 다른 이들을 위한 스탠더드가 될 거라는 겁니다.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위한 스탠더드가 될 거예요.

 

정체가 일어나고 있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지금 여러분이 누구를 우러러보고 있는가 하는 겁니다. 폴이 내일 갑자기 상승했는데 몸에 남아있다고 해봅시다. -어쩜 여러분은 이미 그런지도 모르지만- 하지만 갑자기 그랬다고 해봅시다. 그가 주변으로 빛을 뿌리고 여러분은 그것을 보고 느낄 수 있게 됐어요. 그는 아무 말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거기 서있는데.. 보세요. 갑자기 이 방 안의 모든 것이 바뀝니다. 왜냐면 갑자기! -!- 여러분은 말하겠죠. “누군가 깨달았어. 폴이 깨달았어! ! 폴을 따르자! 안녕 아다무스!” (웃음 그리고 아다무스 껄껄댄다.) 여러분은 폴의 추종자가 되는 겁니다.

 

지금 여러분 앞에 살아있는 스탠더드가 한 사람 있다면 여러분은 말할 겁니다. “, 됐거든요!” 하지만 그들은 아직 여러분 앞에 나타나지도 않았습니다. 한둘은 있었을 겁니다. 한둘은 있었을 거예요. 그들은 지혜롭습니다. 최근에 한 사람, 브라질의 어떤 젊은이가, 아주 젊은 친구가 있었어요. 아무도 그를 모릅니다. 그는 어떤 영성 그룹에 속해있지도 않았어요. 그는 작은 마을에 살았습니다. 분명히 그는 여러 생애 동안 이 작업을 해왔습니다. 그는 코치를 받은 적도 없어요. 크림슨 써클 덕을 보지도 않았죠. 갑자기 그는 깨달음 속으로 걸어 들어갔습니다. 그는 한동안 조용히 지낼 겁니다. 조용히, 많은 이유로 인해. 그러나 여러분 중 누군가가 다음 달에 갑자기 깨달아 나타난다면, 그리고 갑자기 여러분 모두가 이 사람이 깨달았다는 걸 알게 된다면, 그건 여러분에게 어떤 모델이나 원형을 제공할 겁니다.

 

여러분은 더 나아졌다 느끼고 이렇게 말합니다. “세상에나, 나는 도약할 수 있어. 나는 저 어둠 속으로 나아갈 수 있어. 나는 두려움을 모두 놓아버릴 수 있어. 그리고 나는 괜찮을 거야.” 그런 일은 아마도 없겠지만, 왜냐하면 여러분은 아마도 모두 거의 동시에, 보편적인 기간 동안에 그렇게 될 테니까요. 하지만 그것도 괜찮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 아니, 괜찮다는 말론 부족해요. 그건.. 여러분은 굉장하다, 놀랍다 같은 말을 쓰죠. 몹시 남용되는 말들이긴 하지만요. 이건 그런 말들 너머에 있어요. 그 훨씬 너머에 있을 겁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건 일어날 테지요.

 

여러분은 지금 약간 정체돼있지요. 저기 바깥에 훌륭한 롤모델이 있는 게 아닙니다. 쉽고 우아하게 깨달은 존재들이 그리 많지 않아요. 여러분보다 먼저 깨달은 마스터들은 고통과 괴로움을 겪었습니다. 여러분에겐 나만의 깨달음이란 관점에서 생각해볼 만한 훌륭한 스탠더드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니 그걸 창조하기 시작합시다. 우리가 함께 그 특성을 만듭시다. 우리가 더러 워크샵에서 그에 관해 이야기해왔지만, 이 행성 위를 걸어 다니는 깨달은 마스터인 여러분이 창조한 것들을 스탠더드로서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 싶어질 겁니다.

 

풍요. 그렇습니다. 풍요로워지는 데 죄책감 느끼지 마세요. 저는 누군가 하지만 그건 우리 목록 제일 위에 놓아선 안 돼.”하고 말하는 걸 듣습니다. 왜요? 왜 그럼 안 되죠? 왜 안 됩니까? 왜 그런지 아십니까? 그 리스트든 뭐라고 부르든 간에, 그러한 특성들이 계속 달라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1번이었다가 내일은 10번이 될지도 모르죠. 아주 역동적이고 아주 변동이 심하죠. 그리고 파트너가 있는 깨달은 마스터의 특징은 그들이 모두 주권적으로 존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더 이상 서로를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주권적인 존재가 되세요.

 

그리고 유심히 들어보세요. 여러분은 육체적으로 완벽하게 건강할 필요도 업고, 벽을 통과해 걸어갈 필요도 없어요. 여러분은 여전히 그런 관념을 갖고 있습니다. 깨달은 존재들도 조금씩 아플 때가 있을 겁니다. 그건 생체의 원기회복 과정이지만 여러분은 지금 이렇게 말하면서 멈춰있습니다. “난 못해. 알다시피 내 몸은.. 나는 암에 걸렸어. 내 뼈가 쑤셔. 내 몸엔 뭔가 있어.” 여러분은 위대한 깨달은 마스터가 될 수 있고 아직은 몸이 그 상태를 따라잡거나 치유되지 않았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몸을 가지고 있다는 게 어떤 건지 그 가치를 배울 수도 있고 마침내 치유가 일어나도록 허용할 수도 있어요. ‘허용에 밑줄쳐보세요.

 

깨달은 마스터-여러분이 될 원형... 여러분이 창조하게 될 스탠더드-인 여러분은 웃기는 옷을 입거나 인류를 위해 꾸준히 봉사하는 일 따위는 하지 않을 겁니다.

 

그러니 우리가 한 달 안에, 새 에너지로 돌아올 때, 우리가 전에 여기 나열했던 흥미로운 경험들을 겪은 후에 돌아오면, 그런 특성들을 적어보고 그렇게 살기 시작합시다. 그냥 나열해보기만 하는 게 아니라 그런 특성들을 살아보는 거예요. 새로운 상승 마스터들. 세상은 무엇보다도 그런 스탠더드를 필요로 합니다. 바로 여기 여러분 앞에 이렇게, 여러분이 질문도 할 수 있고, 그 몸을 만지고 건드려볼 수 있고, 그 경험이 어떤 건지 물어볼 수 있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있다면 근사하지 않겠어요?

 

여러분을 뒤따라가는 사람들은 그것을 여러분에게서 찾을 것입니다. 바로 여러분 안에서. 지금 여러분은 채널링, 정보, 뭐 이런 방법들에 의존하지만 여러분을 뒤따라가는 사람들에겐 교사와 스탠더드인 여러분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 약간 정체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어느 때보다도 지금, 깨달음의 과정에서 정체되는 것은 자연스럽습니다. 에너지가 모여들고 있어요. 그건 아주 강력합니다. 여러분의 몸이 반응하죠. 마음도 좀 혼돈스럽습니다. 여러분에겐 풍요의 이슈도 좀 있고요, 하지만 멀리 내다보면 그건 아무것도 아닐 거예요, 래리. 여러분은 약간 정체돼있죠. 깊이 호흡해보세요. 그러면 제가 이 다음에 무슨 말을 할 건지 알게 될 겁니다. 왜냐면 이제 다섯 시가 됐거든요. (그가 껄껄댄다.)

 

깊이 호흡하시고 기억하세요.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그리고 참으로 그러합니다. (청중 박수)

 

낡은 에너지를 즐기세요.

 

린다: 그리고 참으로 그러합니다.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소피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