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리니[에너지 센터]의 철자 K의 의미
| 글쓴이 얼쑤    
  
철자 - K[Kundalini 의 k입니다]
 
 
실존의 크라이언 채널링
아르헨티나, 멘도자
2012. 10. 17. 크라이언의 쿤달리니 여행에서 전해짐.
 
 
알림: 2012년 10, 11월에 크라이언의 쿤달리니[에너지 센터]의 여행 중에, ‘쿤달리니 말의 철자 각각에 대한 채널을 했습니다. 이 내용은 그 처음이고, 쿤달리니[kundalini]란 글자 k에 대한 것입니다. 이번 채널은 스페인어로 번역되었고 크라이언 웹에서 전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여러분, 자기 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나는 내가 어디 있는지 알며 이 날의 축복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신은 허공에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여러분은 지금까지 의아해 할까요. 즉 신은 여러분에게 존재합니다, 내면입니다, 따라서 신은 여러분이 있는 곳을 자각합니다. 신과 접촉하는 것이 힘들며, 여러분은 형식을 따라가야만 한다고 말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그 의례, 형식을 전달합니다 :   현존이라 부르는 것입니다.
 
신은 여러분을 알고 있죠. 여러분이 지구에 없다면, 여러분은 신과 함께 존재합니다. 여러분은 신의 부분이 됩니다, 그래서 이런 내용의 정리에는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이번에  전할 많은 것이 있지만, 당장에 나는 여러분을 알아봅니다. 여러분의 현재 시간으로는 지금 존재하지 않는 이 목소리를 듣게 될 이들이 있습니다. 나에게는 여러분 모두가 바로 지금 듣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한 여러분이 미래로 부를 시간대에서 듣고 읽게 될 이들이 있을 것입니다.[역주: 지금이란 양자성과 시간이란 환상에 대해서 말하는 중입니다] 그런 사람들은 바로 여러분일 것입니다! 그렇지만 많은 여러분은 지금 이곳에는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바로 3차원이 아닌 뭔가를 실행할 것입니다. 나는 이곳에서 미래에 읽고 듣게 될 여러분을 환영하고 싶군요, 사랑하는 여러분이죠, 나는 지금 여러분을 보고 있습니다.
 
 
그 숫자의 동시성으로 우리는 재밌습니다. 이번 쿤달리니 여행에 대한 게획은 방문하고 싶었던 그 지역들로 단순하게 기획되었습니다, 아마도 기본적으로 12란 숫자로 구조화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서 말입니다. 우주의 순환들을 살펴본다면, 여러분은 수학을 포함시키며, 그럼 모든 것이 12란 숫자에 기본 바탕이 있습니다. 특히나 3과 4란 숫자의 덩어리들은 그 순환 뿐 아니라, 원자구조와 생물학의 구조에서도 그 구조를 형성합니다. 원자 구조에서 여러분이 하나로 보이지 않는 그 숫자를 볼 때만이 가능성의 부분을 만들기 위해 원자가 주변을 맴도는 순간입니다. 또한 그것들은 어떤 이름이 있습니다: 자기장입니다. 자연과 일상에서 여러분이 보고 있는 순환들 3과 4의 집합체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이 인지한다면 여러분의 유전자도 포함됩니다.
 
 
이제 나는 쿤달리니 여행을 시작합니다, 비록 전체 여행에는 참가 하지 못할 이곳에 여러분이 있다 해도, 여전히 여러분은 우리와 함께 있습니다. 우리는 의식적 상태에 여러분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몇 주 동안은 여러분은 여전히 이곳에 존재하게 될 장소가 될 것입니다. 지금부터 몇 주 동안, 여러분이 시간을 볼 때는 3차원 밖에서 시간이 움직이는 그런 방식에서 우리 모두와 함께 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리마에서 마지막 메시지를 접할 때는, 12개의 행사가 존재할 것입니다. 우연하게, 의도 없이 기획자들이 행사에 대한 이런 숫자를 만들었다는 것은 흥미롭지 않나요? 그래서 이번 행사는 적적하게 조합될 것이고, 지구가 움직이는 방식에 대한 존중일 것입니다.
 
360도를 돌고 있는 기본적인 12란 수는 여전히 여러분이 오늘날에 가이아와 함께하는 방식입니다, 5나 10의 집합체 방식은 아닌 것입니다. 12란 수를 살펴보면, 숫자상으로 1과 2가 나란하게 있습니다, 즉 3이란 에너지를 얻게 됩니다. 3이란 수는 하나의 촉매란 의미입니다, 즉 어떤 요소들로 조합되는 순간이란 말이죠. 이제 또한 다른 동시성을 포함시키세요 - 쿤달리니란 말에는 9개의 철자가 있습니다. 9란 수는 완성을 상징합니다. 지금 지구가 진행 중인 이번 전환은 9와 관련되었다고 여러분은 말할까요. 진실입니다, 이번 전환은 지구에 최종 전환의 그 시작입니다. 2012년 전과 그 후에 측정될 에너지 사이에 역사적 경계상의 절정을 이루는 한 시기가 올 것입니다. 이런시대까지 인류의 모든 역사는 하나의 에너지로 측정됩니다, 지금부터 인류 역사는 측정되고 또 하나의 에너지로 보여질 것입니다.  2o12년 이전의 과거의 잠재성, 가능성은 정말로 심오하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 앞에는 다른 존재들이 있어 왔습니다.
 
지금, 중요한 것을 전달합니다: 전에 이 내용을 말햇습니다. 의식, 영은 여러분과 같은 시간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시간의 역사를 측정하지 않으며, 인간 삶의 세대들로 시간을 가지고 여러분이 실행하는 것과 같은 일들을 보지 않습니다. 들어 보세요, 오래된 영혼들이여: 여러분은 항상 지구에 있습니다! 이 점을 생각해 보았나요? 태어나면서부터 죽을 때까지 여러분의 삶을 평가할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인간적 측적 방식일 뿐입니다, 그것은 3차원적 생존입니다.
 
우리는 그런 방식으로 보지 않습니다. 항상 여러분은 지구에 있습니다. 여러분이 다른 얼굴일지 모르지만, 같은 영혼, 같은 상위 자아를 가지고 있고, 또한 이런 여행들로 여러분에게 쏟아지고 있는 같은 량의 지혜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러분 미래를 살펴볼 때는 여러분처럼 시간을 보지 않습니다. 우리가 이런 저런 것을 말할 때는 발생할 어떤 잠재성입니다. 우리는 다른 태양계에서 이미 이런, 지금, 오늘날을 통과한 이들에 대한 일들을 기초로 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행성들에 다른 사회들에서 이미 발생하는 중요한 것을 실행 중입니다. 우리는 전에 이런 에너지가 작동하는 방식을 살펴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런 정보는 지구에서 그 일이 작동할 방식을 제공합니다.
 
고대인들에 대해 살펴봅시다. 쿤달리니[지구, 인체의 에너지 센터] 움직임에 대한 예언은 왜 존재할까요? 실지로 무슨 일이 진행중인가요? 이번에 특별한 채널, 소통은 여러분이 기획한 12개의 행사를 통과하며. 쿤달리니 철자의 k 에 대한 채널로 부를 것입니다, 오늘의 주제에는 쿤다리니[k로 상징되는]에 대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그러나 이미 전달한 핵심 정보를 반복하지는 않겠습니다. 쿤달리니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다면 다른 채널로 돌아가서 배워보세요.
 
역사상에서 쿤달리니란 말이 종종 출산, 생명의 탄생을 다루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두 인간이 함께 할 때 그리고는 생명을 탄생시킵니다, 사람들은 종종 신체에서 쿤달리니를 활성화 할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에 가이아가 하는 일입니다, 이런 은유적 표현은 강력합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이미 연구하는 어떤 과정에서는 가이아가 인간 의식과 연결됩니다. 물리적으로 관련되고, 인간의식은 가이아 의식과 얽혀집니다. 또한 하나가 움직이면, 다른 하나도 움직입니다. 여러분은 인간과 가이아를, 하나와 다른 하나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 하나는 다른 하나를 작동시킵니다.
 
오늘날의 에너지에서, 인간은 가이아를 움직이는 어떤 엔진, 어떤 힘의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지구에서 인류에 의해서 지구, 가이아 여신 내에서 창조되고 있는 새로운 생명이 존재한다고 여러분은 말할까요. 이런 방식에 얽혀짐, 관계되는 속성에 대해서는 우리가 결코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진실한 관계에서 양자적으로 다른 하나와 융합하는 실질적인 물리적 성질을 여러분은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융합, 결합하는 파트너의 단 하나의 측면만을 가지는 행동이란 있을 수 없습니다. 일들과 얽혀지는 모든 것에 영향을 주는 밀고 당김이 있습니다. 이런 상황처럼 인류, 인간은 미는 자이고 당기는 자입니다. 인간 의식은 감동 받듯이, 영향을 주고받으며, 그렇게 가이아를 변화시킵니다.
 
 
고대인들은 시대[역주: 새 에너지 시간대]가 오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대인들을 살펴봅시다. 사람들[고대인을 포함해서]이 이 시대에 그토록 관심을 가지는 이유가 있었나요? 여러분이 수천 년 전으로 돌아가서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예언을 찾는 것이 그것 때문인가요? 지구의 원주민들은 이제까지 존재한 어떤 인간들보다도 지구란 땅과 더욱 많은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럼 오늘날에 여러분의 현실은 어떤가요? 생명을 위한, 삶을 위한 여러분의 생존 방식은 무엇인가요? 오늘 여러분을 위한다면, 지구와의 관계는 여러분의 일, 여러분의 가족과 관련됩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정부의 경제적 의식과도 관련됩니다. 그럼 지구 토착민, 원주민의 지구와의 깊은 관계는 무엇이었을까요? 두 가지 일과 관련됩니다: 음식과 물입니다. 이것이 전부입니다. 모든 것은 이 두 개의 요소와 관련되며, 고대인들이 3차원 의식을 생각했던 것으로 움직였습니다. 지구에 원주민, 토착민들에게 물과 음식은 가이아였습니다.
 
실지로 원주민들은 신성시한 3개의 중요요소가 있었지요; 그들은 인간 자체를 보지는 않았습니다. 당시에 그들은 남자, 여자 그리고 가이아를 포함시키며 그것을 분리했습니다. 이것이 에너지적으로 원주민들이 존재시킨 3요소입니다. 당시로 돌아가 원주민의 전통을 살펴보면, 여러분은 남자, 여자로부터 전통을 분리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분리로 서로에 성에 대한 다른 존중심을 가지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가이아를 연합시켰습니다. 원주민들이 의식을 실행할 때는 땅에 곡식을 상징하는 물과 음식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원주민들에 전체 현실이고 모든 가이아와의 관계였습니다. 원주민들이 실행할 방식을 알았던 모든 숭배는 지구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구와의 관계성은 그들의 과학이었고, 그들은 지구에 대한 많은 정보가 있었습니다.
 
느리지만 원주민들은 시간이란 순환을 이해했습니다. 결국 물의 순환을 이해했지요 그러나 한동안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동서남북의 신에게 기도했습니다. 모든 이것은 원주민들에 관한 어떤 일을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 원주민들의 예언은 가이아를 배경으로 모든 것이 집중되었지요. 그런 현실이 여러분에게 무슨 의미가 있나요? 그것은 오늘날에 관련된 것을 여러분에게 전달합니다. 어쨌든 북과 남에 있는 모든 원주민들은 중요한 것을 알았습니다. 당시에 북반구, 남반구에 원주민들은 서로를 전혀 몰랐지요. 결코 만난적이 없지요. 수백의 종족들은 서로를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예언했습니다! 이런 사실에 대해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아마도 북남의 원주민들은 의식과 가이아의 연합, 얽혀짐에 대해 알고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일까요?
 
진실로, 북남의 원주민들은 그러했습니다, 그래서 오늘날 여러분은 지구 토착민, 원주민들에게서 듣습니다, 다음 내용이 그것입니다 : 지구의 26,000년의 순환을 토대에서 지구적 요동의 정렬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에 여러분이 보고 있는 지구 움직임과 에너지의 창조에 대한 잠재적 기회가 있다는 의미입니다. 여러분이 어제의 미래였던 오늘에 더 가까이 갈수록, 잠재성들은 점점 더 성장합니다. 600년 전 조차도 더 최근의 일이 됩니다. 비록 원주민들에게는 하나의 요소였지만 하나의 가능성만은 아닌 것이 그들에게는 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달력에 그 정보를 담았고 여러분은 피라미들의 벽들에 상형문자에서 그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주민들에게 물어보세요. 지금 무슨 일이 발생중인가요? 원주민들이 예상한 일들인가요? 아마도 답변들은 그렇다 일 것입니다. 그들의 달력상으로 오늘날입니다. 이런 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야만 한다는 것이 흥미롭니다, 여러분의 신문들은 아닙니다?   텔레비전에서도 또한 그런 정보를 보지 못할 것입니다 - 진실이 아니라는 것인가요! 여러분은 단지 그 정보의 조각들과 부분만을 얻고 있습니다. 전환의 결과들은 다방면에 걸쳐 있습니다. 그 거대한 결과를 보고 싶다면, 인간이 새로운 현실로 들어가야만 합니다, 새로운 현실은 미래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지금 당장 변화를 보게 됩니다. 오늘 쿤달리니 전환에 대한 문구에서 지금, 오늘날이 의미하는 것을 다시 한 번 점검합시다.
 
지구는 잠시 감정상으로 극성이 되었습니다, 지구에서 살아가는 대부분 인간이 그것에 기초합니다. 이원성은 남성적 지구를 창조하는 시기에 연합했습니다. 지구 인구의 80%는 북반구에 살고 있죠, 북반구에 형성된 의식은, 전체 행성은 그런 의식을 가졌습니다. 북반구에 남성적 의식이 남반구에서 시작된 의식은 아닙니다. 남반구로 정복자들이 오기 전에 남반구 원주민의 의식을 살펴보면, 그들이 믿었던 것과 가르쳤던 것을 한 번 점검해 보세요. 그것은 여성성[부드러움]도 아니었습니다. 실지로, 여러분은 남성성의 북반구와 여성성의 남반구적 성질을 가졌지만, 북반구에 정말 많은 인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구 의식은 보통은 더욱 더 남성적이고, 역사에는 그것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어떤 전환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지금은 복잡한 지점입니다.
 
실지로 여러분은 모든 것을 선형적 시간성으로 느낍니다. 북반구 의식의 전환은 보지도 않습니다? 전환이 지금 존재합니다. 대개는 깨어나는 오래된 영혼들로부터 나왔습니다, 그러나 많은 인간이 깨어나는 방식은 아닙니다. 그 보다는 깨어난 존재들 내면에 에너지의 양일 것입니다. 그런 영혼들이 지금 이 장소에 있는 존재들입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이곳에서 듣고 읽을 것입니다. 에너지에 대한 평가로 지구에서 움직이고 있는 그 방식에서도 어떤 전환이 있습니다. 선형적 방식에서 비 시차적 방식에 이르기까지 전환중입니다, 가이아는 모든 전환에 관련되며 움직임과 바로 쿤달리니를 전환하는 일을 시작 중입니다, 가슴 차크라, 지구의 중심을 움직이며 전환 중입니다. 무엇을 실행 중인 인간을 살펴봅시다.
 
 
전환은 시간과는 상관없습니다
 
첫째
가이아는 의식입니다, 여러분과 연결된 민감하고, 적절하고, 고유의 에너지입니다. 발생중인 것으로 예견된 양자적 전환 때문입니다, 인류는 다르게 생각하기 시작했고, 다른 생각은 오래된 영혼들에게는 더욱 심오합니다. 이런 사실이 가이아에게 보입니다, 그리고 지구 여신은 전환을 실행 중입니다. 그래서 가이아가 관련되며, 에너지가 지금 실행중인 방식의 씨스템이 그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모든 이런 지구적 전환을 시간적 방식에서 보고 있습니다. “음, 지금 쿤달리니가 어디 인가요? 북에서 남으로 움직이고 있나요, 그럼 지금 어디 있나요?”라고 여러분은 묻습니다. 잠시 후에 답변 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한 답변과는 다른 것입니다. 지금 당장 진실로 지구적 움직임이 무슨 의미인지를 살펴봅시다.
 
처음으로 지구 여신이 남성성과 여성성에 균형을 이루면 무슨 일이 생길까요? 이 말은 무슨 의미일까요? 이른바 무한 사랑으로 부르는 의식의 상승이 존재한다는 의미입니다. 사랑없는 행위의 결과가 어떤 것인지를 여러분은 알고 있죠?
 
전쟁입니다. 전쟁은 사랑 없는 행위 - 또한 분리, 판단, 부주의한 사람들입니다. 무한사랑의 결과는 무엇인가요? 함께 일하는 것, 통합, 평화의 구현, 비판단, 관용, 이해 그리고 우주의 무조건적 사랑의 시작입니다. 위의 것들에 대한 전환이란 것들을 보고 있나요? 전환은 생각하는 방식을 변화시킵니다, 내면적으로 그리고 외면에서 바뀝니다.
 
 
무한사랑[compassion]의 상승
 
처음으로 누군가를 만날 때, 여러분은 먼저 무슨 생각을 할까요? 심리학자들이 제안하는 좋은 훈련이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을 보며 “이 사람은 단지 나와 같은 ”신의 에너지“의 창조자시네.라고 스스로에게 말하죠. 사람들은 가족으로, 단지 나와 같습니다. 단지 나처럼 지구에 있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들 내면에 신에게 인사합니다, 나는 사람들 팔을 붙잡을 것이고 포옹을 위한 가슴을 가질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이렇게 한다면, 그런데 이런 현실이 여러분이 서로에게 인사하는 방식은 아니지요, 그렇죠? 오, 여러분 중에 일부가 그렇게 행동한다면, 남성성과 여성성적 지구 사이에서 그런 행동은 변화가 됩니다. 어머니 지구는 그런 일을 허락합니다, 이런 일이 지금 지구에서 발생 중입니다 - 어머니의 에너지에 상승, 발전입니다. 지금 여기서 성장 중으로, 이곳은 남아메리카입니다.
 
영겁의 시간 동안 이곳에 자리잡았던 크리스탈 격자[역주: 인간 중심, 가이아 중심, 그리고 우주 중심]에 지혜는 이제는 설명되어야만 하는 어떤 과정으로 북반구에서 자리를 잡는 중입니다. 여러분의 바깥세상은 많은 인간의 변화를 보겠지요. 관용과 통합의 시작을 볼 것입니다. 일들에서 통합 의식이 없다면, 여러분은 그들에게 관심이 없을 것입니다. 그런 속성을 가진 인간을 상상할 수 있나요? 무한 사랑이 정치 분야에서 실행될 것을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나요?[웃음]  이것은 나의 농담이었어요. 그러나 컴패션은 이 나라에 정치분야 뿐만이 아닙니다. 정부만이 아닌 의회, 회사에서 그리고 건강한 산업에서 발생하는 무한사랑의 실행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만들어지는 생산물에도 무한사랑은 광범위한 변화가 있을까요. 이것이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으리란 것을 이해하나요? 일들은 그럴 것입니다. 이미 여러분은 시작했어요. 이미 변화를 지난 18년 동안 변화를 여러분은 시작해 왔습니다, 천천히 변화됩니다. 여러분은 인지도 못하는 느림으로 그렇게 일어납니다.
 
여러분의 대륙[남아메리카]은 어떤가요? 100년 전으로 돌아가 보면, 무엇을 보나요? 여러분의 정부들이 오늘날의 무엇과 비슷한가요? 100년 전에 선거하는 자유가 있었나요? 지금은 선거를 합니다, 그러나 변화는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너무 짧은 인생을 살며 7-80년 후에는 돌아갑니다. 돌아오면 어떤 것도 기억이 없지요, 그러나 여러분이 조상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면, 그들은 기억을 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변화된 국경들을 가진 정복된 대륙과 오늘날에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이 통제하는 지도자들이 있었지요. 놀라운 점들을 아셨나요? 오늘날의 상황으로 어떤 이들은 인간성으로 부르는 것을 반대한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여러분이 인간의 역할에 대해서 누군가에게 묻는다면, 여러분은 항상 전쟁을 하고 있을 것이라 말할지 모릅니다. 반대하는 사람들은 인간이 인간을 죽이며, 사람들은 항상 그럴 것이라 말할 것입니다. 항상 그런 지도자들이 있을 것이라 말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일이 진실이라면, 여러분은 남아메리카를 어떻게 설명할 것인지요. 지구에 어떤 다른 대륙만큼 많이도 이곳은 변했습니다 - 천천히 우선은 이곳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대륙은 경작되고 있고 사람들은 그 씨앗을 받을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몸은 변화할 것입니다. 무한 사랑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나요? 세포구조가 변화됩니다. 이런 사실을 여러분과 소통했고, 인간이 가지고 태어나는 직관과 관련된 것에서 변화가 있습니다.
 
 
크리스탈 격자는 변화 중입니다.
 
가이아에 대해서 말합시다, 변화 중인 많은 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에게 하나에 대해서 말했지요, 여러분의 언어로는 말하지 않았지요. 그래서 반복합니다 : 크리스탈 격자로 일컫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은 희망적인[눈에 보이지 않는] 다차원의 격자, 매트릭스입니다. 이것은 여러분을 기억합니다! 지금이죠, 3차원 상에서 크리스탈 격자는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삶을 살아가듯이, 여러분은 바로 크리스탈 격자, 다차원 매트릭스에 여러분[대문자 영어 YOU] 자신인 에너지를 놓아둡니다. 여러분이 영적 에너지 작업으로 만든 빛으로 매트릭스, 격자에 하나의 각인, 흔적, 자국을 창조합니다. 또한 어둠인 일들은 격자에 에너지를 형성합니다. 매트릭스엔 전전이란 에너지를 만들 것입니다, 그렇게 무한사랑은 실행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인간 행위를 기억하는 것이 격자입니다. 이것은 지금까지는 선형적 자국이었습니다 - 일들은 그랬습니다, 모든 에너지가 똑 같이 각인 되었던 것이 격자입니다.
 
갑자기, 이 크리스탈 격자가 인간이 일반적으로 실행하는 흔적보다도 오래된 영혼들이 실행하는 것에 더 커다란 무게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럼 크리스탈 격자는 더 이상 선형적 에너지 격자가 아닙니다, 이제 크리스탈 격자는 빛의 일군의 지시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최상을 기억할 이런 상황은 무한 사랑을 가동할 일들이 될 것입니다, 슬픔과 죽음을 움직이는 더 어두운 일들은 있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일이 새로운 방식의 일들이 미래에 작동할 부분들입니다. 수정 같이 투명한 이런 격자에 대해 우리가 말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 수정처럼 맑은 격자가 반응하고 작동하는 방식을 여러분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것들이 이미 채널로 소통되고, 많은 것들이 존재할 것입니다. 그런 내용보다는 채널 되지 못한 것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호기심 때문입니다.
 
내가 가이아를 말할 때는, 여러분은 무엇을 생각하며, 상상하나요? 지구에 에너지인가요? 지구란 말을 들을 때 여러분은 무엇을 생각하나요? 음 아마도 우주에 떠다니는 구체를 시각화 할까요. 그래요, 지구는 가이아의 의식이기 때문입니다. 지구는 둥글지요. 가이아는 에너지로 지구를 둘러싸지 않습니다, 그보다는 구체입니다 - 전체적인 것이죠. 아마도 “가이아” 부분을 단지 표면 또는 껍질만을 느끼고 있나요? 만약 그리 느낀다면, 나머지 부분을 느끼는 것은 어떤가요? 지구의 망토, 자기장은 어떨까요? 지구의 핵을 느껴보세요? 지구 표면에 있지 않은 얼마나 많은 물질이 존재하는 방식을 자각하나요? 지구의 자기 격자와 그 핵 그리고 표면사이에 관계는 무엇일까요? 그것의 관계성에 의식이 존재할까요? 그렇습니다, 그리고 그런 존재를 가이아로 부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의 이해를 복잡하게 할 이런 일들을 전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이아가 에너지를 움직이는 방식에 대한 어떤 느낌을 전달할 것입니다. 만약 열을 내는 전자제품이 있으면, 여러분은 그것을 따뜻하게 할 것입니다. 열을 내도록 전자제품에 에너지를 투입할 것입니다. “그 제품에 열을 내는 곳이 어디인가요?”라고 누군가 묻고 있나요. 대답은 하지 않습니다. 열을 내는 제품은 즉시 모든 것을 데웁니다 그럼 즉시 모든 곳에 온도는 상승시킵니다. 지구에서 에너지 움직임과 비슷합니다. 지구적 에너지 센터인 쿤달리니 움직임은 지구를 관통 중입니다, 지구표면만이 아닙니다. 쿤의 움직임은 여러분에게 인지됩니다? 지구에서 발생중인 것은 즉시 모든 곳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쿤달리니의 움직임에 대해서 여러분이 생각하듯이, “그곳이 지금 어디죠? 어떤 나라가 그것을 통과 중인가요?”라고 묻지는 마세요. 그 에너지는 전 지구적으로 관련되고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까지에 표면상에 선로는 아닙니다. 이것은 양자적 전환입니다, 그래서 선형적 방식에서만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앞으로의 시간에서 그 움직임은 인도에서 발생하는 그래서 남아메리카에 이르는 시차적 변화가 있을 지라도 논의되어 왔습니다. 그런 곳에 지표면을 여행하지 않고 한 지역에서 다른 지역에까지 여러분은 원기 왕성한 재균형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과거의 시간에서 모든 것, 전환은 즉시 모든 곳에서 발생 되어 왔지요, 전체 지구를 위한 일입니다. 하나의 의식에서 다른 의식으로의 전환입니다. 느껴지기 시작할, 지구의 두 지역의 반구에서 하나의 균형을 이루는, 지구 핵까지 관련되는 더 많은 여성성이 있습니다. 이런 전환이 표면에서만 발생하지 않으며, 지구 전체에서 발생 중입니다. 그러나 새로운 균형의 중심은 볼리비아와 폐루에서 느껴 질 수 있음은 말합니다. 그러나 지구적 전환은 상상하는 길을 따르는 방식에서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몇 년 전, 나는 칠레에 가서 쿤달리니 움직임에 대해서 전달했습니다[2008년 밸리 네바고] 여러분이 쿤달리니에 대한 은유적 표현을 살펴본다면, 인간의 쿤달리니 움직임을 이해합니다, 인간 몸의 지도와 같습니다. 쿤달리니는 앞뒤로 움직입니다. 이런 경우에서 쿤달리니는 더 높은 의식으로 들어가는 흔들림과 진동적 전환을 위한 표현입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가이아가 -표면, 지구망, 그리고 핵에서 - 참여합니다. 여러분은 가이아와 연결되고, 얽혀집니다, 2008년에 우리는 지구가 곧 움직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채널지역에서 남쪽이 되리라고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그런 일이 있었습니다![2010년 2월 27일 칠레에서 발생한 지진을 언급 중입니다] 칠레에서 나타날 더 많은 일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면 쿤달리니 움직임이 남아메리카에서 발생할 것입니다.
 
이런 모든 움직임은 필요합니다, 때때로 그것은 물리적으로 나타납니다. 가이아는 여러분을 알고 있고, 움직이며 조종 중입니다. 그러나 가이아는 정렬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지구적 움직임을 볼 때는, 두려움에 빠지지 마세요. 화산 움직임을 보며, 두려움으로 가지 마세요. 그 보다는 고개를 들고 “고마워요 가이아”라고 말하는 용기를 내세요, 그곳에서 여러분이 일들을 실행했기 때문입니다! 지금이라도 여러분이 있는 곳[채널이 진행중인 장소에 대해서 언급 중임]을 알아야만 합니다. 그러나, 오래된 영혼들은 지구적 판구조에 성질을 변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지구는 일들이 그럴 것이라고 여러분이 생각지 못한 곳들에서 움직일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일을 본다면, “가이아, 고마워요”! 라고 말하세요. 여러분은 내가 맞았다는 것을 알게 되겠지요, 바로 여러분이 영원히 의식적으로 지구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구는 변화 중입니다
 
원주민들은 제대로 예견 했습니다.
그들은 손으로 땅을 집어 들고는 “이게 생명이지.”라고 말했지요. 그들이 알고 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상징하는 일이며, 여러분이 알고 있던 것 보다 더 많은 일을 상징합니다. 그것은 가아아 의식의 상징, 인간과의 연대성의 상징입니다. 인간을 존경하며 어떤 방식에서 모든 이 전환은 발생 중입니다.
 
우리가 충분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깨어 있으세요, 존경하는 여러분, 이 지구에서 일어날 모든 일은 새로운 미래의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두 번 이나 세 번 정도 돌아올 시기가 있을 것입니다, 아마도 더 많을까요, 어린아이로, 아가로 이 지구에 올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사전의 전쟁이란 단어는 열리지 않은 낡은 시대에 발생하곤 했던 것으로 정의되어 있겠지요 그리고 전쟁은 사라졌을 것입니다. 그런 일을 우리가 보고 있지요. 이런 일이 지금 지구 움직임의 심오한 속성, 이 지구에 무한 사랑이란 실행의 시작입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번역 얼쑤[김형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