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하) |
  
움과 우아함의 미라브 Merabh

 

이제 나는 존 형제(쿠더르카)에게 안더스의 음악을 배경으로 연주해주길 요청합니다. 우리가 올해의 진실한 본질로서 우아함과 쉬움을 허용할 때 말이죠. 왜 안되겠어요? 여러분은 많은 해와 생애를 분투하면서 보냈습니다. 올해 그리고 이곳에서부터는 더 이상 그런 방식이 필요 없습니다. 허용하는 만큼 쉽습니다.

 

, 배경음악이.......

 

(음악이 시작된다.)

 

그런데, 이것은 미라브입니다. 쉬움과 우아함의 미라브죠. .....지금 시작합니다.

 

(멈춤)

 

더 이상의 분투는 없습니다....

 

(멈춤)

 

더 이상 안개 속에서 걷지 않습니다. 더 이상 요.

 

(멈춤)

(기술적 문제로 음악이 멈춘다.)

 

이런 (아다무스 껄껄대고 웃음) 지금은 그렇게 쉽지 않았군요! (더 많이 웃음)

 

깊이 호흡해봅시다.

 

그저 쉽게....우아하게

 

(멈춤)

 

깊이 호흡하세요....올해 여러분의 삶의 경험 안으로 쉬움과 우아함을 가져오세요.

 

(멈춤)

 

더 이상 바램이나 희망을 품지마세요. 그저 허용하세요.

 

(멈춤)

 

삶에서의 쉬움과 우아함, 왜 안되겠어요? 왜요? 여러분이 벌어야만 할 것은 없습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올해 여러분의 의식이 그렇게 되도록 허용하면서 말이죠. 쉬움과 우아함입니다.

 

(멈춤)

 

더 이상 여러분 자신과 싸우지 마세요. .....분투 ....충만함의 상실. 그저 쉽게 우아하게.

 

깊이 호흡해보세요.

 

미라브는 허용에 대한 것입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멈춤)

 

더 이상 머리를 벽에 부딪히지 마세요.. 그저 쉽고 우아하게 하세요.

 

상황을 해결하려고 애쓰는 것이 전혀 아닙니다.....그저 쉽고 우아하게 하세요.

 

(멈춤)

 

더 이상 괴물과 싸우지 마세요. ...그저 쉽고 우아하게 하세요.

 

(멈춤)

 

아침에 일어날 때, 더 이상 갑옷을 입지 마세요... 그저 삶에서 쉬움과 우아함을 허용하세요.

 

(멈춤)

 

호흡에서조차...난 어떤 분들이 호흡하려고 애쓰는 것을 압니다. 그것은 쉬워요.

 

잠시 그것을 경험해보세요. 그저 쉽고 부드럽게 하는 호흡을요.

 

(멈춤)

 

힘을 가하는 호흡이 아닙니다. 호흡에 대해 생각하는 게 아니에요....갑자기 여러분은 그것에 힘을 가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그 호흡은 그저 여러분을 위해 그곳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호흡을 하려고 애쓸 필요가 없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은 코를 통해서 폐 아래로 공기를 움직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냥 일어납니다. 그것이 우아함입니다. 그것은 그냥 일어나죠.

 

(음악이 계속된다.)

 

때때로 나는 여러분 스스로가 겪고 있는 것을 보면 조금 눈물이 난다고 말할 수 밖에 없습니다. , 조금 이상이죠. 그것은 상처를 줍니다. 그렇게 될 필요가 없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나는 여러분이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스스로에게 가하는 것을 봅니다.

 

나는 위대한 희생을 보지만, 무엇을 위해서인가요?

 

위대한 고통...하지만 무엇 때문에요?

 

모든 걱정....무엇을 위해서죠? 그러면 여러분은 생존할 수 있나요?

 

그렇게 할 가치가 없습니다. 그것은 살아있는 게 아니에요.

 

(멈춤)

 

여러분 각자 모두는 삶을 쉽고 우아하고 즐겁게 살 권리와 능력이 있습니다.

 

(멈춤)

 

, 나는 많은 눈물을 흘립니다. .... 여러분이 스스로에게 겪게 하는 것을 보면요.

지금 그것을 바꿔봅시다.. 이제는 새 에너지, 새 시대입니다.

 

그것은 쉽습니다...여러분이 오늘 이곳에서 본 것만큼 쉬워요. 백 달러가 여러분에게 오고, 더 많이 옵니다. 그것은 이처럼 쉽습니다. 만약 쉽지 않다면, 여러분은 멈춰서 여러분 자신을 바라보고, 스스로에게 왜 이것을 계속해서 어렵게 만들고 있는지 물어보아야합니다.

 

(멈춤)

 

그것은 다음과 같은 몇 마디 말을 하는 것처럼 쉽습니다.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여러분은 주의를 뺏기고, 왜곡되고 방해받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에게 물어보아야만 하죠. “왜 이렇지?” 아마도 여러분이 그것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일 겁니다.

 

그것은 그저 더 이상은 안돼.”라고 말하는 문제입니다.

 

(멈춤)

 

여러분은 크리스탈 덮개를 창조했었습니다. -두 세상 사이의 크리스탈 덮개입니다. 천국과 지구, 신성과 인간을 갈라놓는 것이었죠. 어쨌든 여러분은 크리스탈 덮개를 받아들였습니다. “이젠 그만.” 이라고 말할 때입니다. 그것을 없앨 때에요. 여러분의 방식으로 그것을 극복하려고 애쓰는 것이 아니라, “이젠 그만.” 이라고 말하는 거죠.

 

(멈춤)

 

여러분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어떤 비밀, 미스터리들이 있다는 것을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은 소수의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 여러분 순서는 아니라고 받아들였습니다.

 

여러분 자신을 바라보고 왜일까?” 라고 물어보세요.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그것이 있도록 선택하지 않는 한 비밀은 없습니다. 미스터리가 크리스탈 덮개가 그곳에 있게 만든 이유일까요? 그것이 진정한 미스터리이네요. 그것은 인공적이고 부자연스럽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그곳에 없습니다.

 

(멈춤)

 

더 이상은 안돼.” 그것이 여러분이 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 스스로에게 더 이상은 안돼.” 라고 말하는 거죠.

 

여러분을 뒤로 잡아당기려고 하는 것들이 있을 겁니다. 1221일까지 여러분이 가지고 있던 낡은 에너지와 낡은 인간 측면들은 매우 유혹적입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힘이 없습니다. 그것은 의지나 힘의 전쟁이 아닙니다.

 

유혹적인 거죠. .

 

여러분이 더 이상은 안돼.” 라고 말할 때입니다. 이처럼 쉽습니다.

 

여러분에게 어떤 일들이 쉽게 들어오도록 하는 매우 시각적인 데모를 보여주면서 우리의 첫 번째 새 에너지 샤우드를 시작한 것은 흥미롭습니다. 또한 그 기회가 왔을 때,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희석시키거나 타협하거나 혼란스럽게 하려고 합니다. 그것은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주권적입니다.” 이처럼 쉽습니다.

 

우리가 올해 거대한 에너지의 이 시간으로 들어갈 때, 깊이 호흡하세요. 지구의 에너지, 우주의 에너지, 영적 에너지입니다. 어떤 것이든 에너지의 결핍은 없습니다.

 

다시 말하겠습니다. 에너지는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제 올해 그것을 쉽게 해봅시다. 그리고 우아하게요. ! 나는 이 모든 전쟁과 분투가 나타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은 안됩니다.

 

(멈춤)

 

깊이 호흡하세요.

 

재밌지 않나요? 약간의 음악과 약간의 말이면 다 됩니다.

깊이 호흡하세요.

쉬움, 우아함, 허용, 핵심 단어들 그리고 에너지. 이것들이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음악 서서히 줄어든다.)

 

그것은 에너지가 명령을 받거나 사용될 때까지 기다리면서 주변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쉽게 우아하게 허용하면, 그것은 들어옵니다.

 

재밌는 것은 여러분이 해야할 필요가 없....그것은 그렇게 크지 않아요. 에너지는 정말로 크지 않습니다. 인간의 마음은 그것이 큰 것처럼 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인간 마음은 말하죠. “내가 이 모든 에너지를 다룰 수 있을지 모르겠어.” , 확실히 그럴 수 있습니다. 에너지는 정말이지 매우 단순합니다. 정말로 단순해요. 인간은 말합니다. “에너지! 압도적이야! 그것이 나를 불태워버리면 어쩌지?” 그렇지 않아요. 그것은 그저 에너지입니다. 에너지는 간단합니다. 지금까지 두가지 숫자나 요소 중 한 가지 였을만큼 간단합니다. 그게 다입니다. 본질적인 단순함. 그러면 그것은 함께 묶여서 일들을 더 크게 만듭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그것은 매우 단순합니다.

 

새 에너지는 오히려 더 단순합니다. 그것은 두 가지 요소가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에요. 그게 다입니다. 에너지는 결코 여러분을 압도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을 압도해서는 안된다구요.

 

좋아요. 주제를 바꿔보죠. 깊이 호흡하세요. 우리는 새로운 주제로 빨리 전환할 겁니다. 어려울 필요가 없어요. 정말로 쉽죠.

 

 

Old Dreams

낡은 꿈들

 

좋습니다. 이제 다른 이야기를 해 봅시다. 여기서 에너지를 바꾸겠습니다. 우리는 논란, 논쟁, 회의, 음모, 언쟁 등과 같은 것을 낳게 될 이야기를 하게 될 것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현존하겠지만,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터넷 토론방으로 달려갈 수 있습니다. 뭐든 간에, 정신적 논쟁, 정신적 자위 등 그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아다무스가 진정 말하려 한 것이 무엇이지?” 하지만 저는 그것을 아주 단순하게 만들 것입니다. 제가 말하려는 것에 많은 깊이가 있지는 않을 것입니다. 없지요. 여러분은 책을 쓸 수 있으며, 여러분의 라디오 쇼에서 그에 대해 논쟁할 수 있겠지요. 뭐든지 말이죠. 그것은 단순합니다.

 

그 속으로 들어가기에 앞서, 저는 그것이 개인적인 선택이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이 전부죠. 하지만 그것은 많은 신뢰와, 실행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부풀리기를 좋아합니다.(웃음)

 

우리는 여기서 한 문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놓아버릴 기회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 우리가 아니라 여러분이죠.(웃음)

 

여러분은 낡은 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 끈적거리는, 떨어지지 않는, 낡은 꿈들이죠. 그리고 이제 그것들을 놓아버릴 때가 왔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한다면 말이죠. 여러분이 선택한다면. 감사합니다. 리키. 저는 칠판 위에 그림을 그리겠습니다. 낡은 꿈들이죠.

여러분 중 일부는 이러한 낡은 꿈들을 수많은 생애 동안 가지고 다녔습니다. 저는 전에 텍사스에서 작은 그룹들과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눴지요. 그리고 그들은 꿈이 어떻게 썩어서 부패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주 시각적인 예를 보았습니다. 꿈이 그 자체로 부패될 뿐만 아니라, 그 꿈들을 만들고, 그 꿈들을 둘러싼 인간을 부패시킬 수 있는지에 대해서 말이죠.

 

, 꿈이 무엇일까요? 저는 여러분이 밤에 꾸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다른 종류의 꿈이죠. 저는 여러분의 열망들, 큰 열정들, - 진이 말하듯, 여러분의 영적인 당근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그곳에 붙들어 두었던, 열망을 품게 했던, 꿈꾸게 했던 것 말이죠, 여러분의 삶이 쓰레기같이 형편없을 때, 여러분은 그에 대해서 생각을 하며, 그에 대해서 꿈꾸고, 그것이 일어나도록 바랐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지요. 제가 부드럽게 이야기하고 있나요, 그렇죠? , 좋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그러한 것들을 잠시 느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러한 영적인 꿈들에 대한 흥미로운 행위, 이러한 큰 희망들, 이러한 흥미로운 행위는 너무도 오염되고 희석되어서,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은 그것이 어떤 것이었는지도 잊어버렸습니다. 그것은 인간 정신에서 일어나는 아주 흥미로운 현상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을 계속 움직여가게 하는 이러한 거대한 열망들을 가질 수 있으며, 그러고 나서, 그것의 원래 모습에 대해서는 잊어버립니다. 하지만 어느 정도 그러한 것은 여러분을 계속 움직여가게 하긴 하지만, 그것이 얼마나 지옥 같은지는 잊어버리고 있습니다.

 

좀 더 실제적인 단계에서 보자면, 여러분 중 일부는 영적인 메카에 대한 꿈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아주 낡은 것이죠. 여러분 중 일부는 아이들을 치유하는 큰 클리닉을 운영할 꿈을 가지고 있었습니다.(아다무스의 개그) 정말입니다, 정말요! 제가 말하는 것은, 저를 토하게 하고, 몸에 나쁜 반응들을 일으켰다는 점입니다. 저기 뒤에서 제가 좀 전에 그랬던 것 같군요.(웃음) 정말입니까?! 정말요?! 아닙니다. 그 점에 대해서 제가 그랬던 것은 아닙니다. 정말요?! 아이들을 위한 클리닉을 운영한다고요.

 

여러분 중 일부는 동굴에서 용을 가져오는 꿈을 꾸었습니다. 정말입니까?! 바보 같은 소리로 들리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제가 이야기할 때는 말이죠. 여러분은 제가 누구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여러분은 제가 이 방에서 누가 그러는지에 대해서 알려주기를 바라는군요.

 

여러분 중 일부는 완벽한 책, 전 세계 사람들이 읽게 되고 갑자기 깨어나게 되는 시리즈의 책을 쓰는 것을 꿈꾸었습니다. 여러분이 지혜를 집어넣은 책 말이죠.(아다무스가 코를 막고 기침을 한다)

 

린다: 뭡니까?

 

아다무스: 콜드레가 그랬습니다. 당신도 알겠지만, 그는 담배를 끊어야 해요(아다무스 웃음)

 

여러분 중 일부는 굉장히 영적으로 되는 꿈을 꾸었습니다. 일종의 떠다니는 듯하며 말이죠. 여러분은 흐르듯 다니며, 여러분 주위에는 빛이 납니다. 꽃을 지날 때 걸음마다 꽃이 피어나지요. (웃음) 그러고 나서 아픈 개가 길에 누워있는데, 여러분은 개 옆으로 가고, 갑자기 개가 낫습니다. 그리고 죽은 새, 그 새가 갑자기...(웃음) 저는 진지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서 웃을 수 있다는 것에 즐겁군요.

 

또 다른 꿈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우리 진지하게 이야기해봅시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리고 저는 지금 왜 이런 꿈들이 여러분을 뒤로 붙들어 두고 있으며, 우리가 그에 대해서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 설명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저는 여러분 일부를 공격할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 전부를 말이죠. 저는 - 이제 우리가 이러한 핵심 이슈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 때가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꿈들은 주의 분산, 환상이 되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잠시 저는 이러한 꿈들로 인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설명할 것입니다.

 

린다 마이크 준비해주세요. 손드세요. 티모시. 당신의 꿈은 무엇이었습니까?(웃음) 꿈꾸는 자인 티모시, 자유롭게 나눠주세요. 이곳은 안전한 공간입니다. 누구도 당신을 비웃지 않을 것입니다.(일부 웃음)

 

린다: 아다무스만 빼고요.

 

아다무스: 당신의 얼굴에다 말이죠(웃음) 우리는 여기서 리얼해질 것입니다. 시작해 봅시다. 티모시, 꿈에 대해서 말해주세요. 저는 당신이 몇 가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티모시: 몇 가지요.

 

아다무스: .

 

린다: 마이크를 입에 좀 대어주세요.

 

아다무스: 그리고 좀 일어서 주세요.

 

린다: 네 일어서 주세요.

 

아다무스: .

 

티모시: .

 

아다무스: , .

 

린다: 해보세요. 할 수 있어요.

 

아다무스: , 꿈들.

 

린다. 시작해보세요.

 

아다무스: 당신은 꿈꾸는 자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쁜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제가 그것을 나쁘게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예지력이 있습니다. 그렇죠?

 

티모시: .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많은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은 뒤로 붙들어 두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반하여 작동해 왔습니다.

 

티모시: 네

 

아다무스: 그들은 무엇이었을까요? 그들은 무엇이죠? (아다무스 껄껄대고, 티모시는 잠시 멈춘다.)

 

린다: 티모시! 협조해주세요.

 

아다무스: ...

 

티모시: 저는 그것을 가지고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눈을 감고, 아무도 여기 없다고 생각해보세요.

 

티모시: .

 

아다무스: 해보세요.

 

티모시: 그것들 대부분이 환상의 나라에 존재합니다, 저는 제가 있는 곳에서 탈출 하려하고 있었지요.

 

아다무스: , 그것들이 무엇이었나요? 당신은 무슨 꿈을 꾸었나요? 이번 생애의 큰 꿈, 그것이 어떻게 진행되었나요?

 

(티모시 멈춤)

내뱉어 보세요.

 

티모시: 저는 새로운 방식으로 에너지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그것들 중의 하나였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무슨 종류의 에너지죠?

 

티모시: 에너지 전환요.

 

아다무스: 어떤 전환요?

 

티모시: 방사능요. 그리고 우리는 살아가는 데 빛이 필요하죠.

 

아다무스: 이러한 것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진전을 보였나요?

 

티모시: 아무것도요.

 

아다무스: 아하, ! 재미있군요. 좋습니다. 저는 당신을 집어서 말하는 것이, 예 저는 당신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원래 그런 것이라고 말해봅시다.

 

티모시: 네

 

아다무스: 저는 당신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 당신을 돕고 있어요, 티모시.

 

티모시: 알고 있습니다.(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또요? 당신은 또 다른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서요, 저는 그것이 무엇이었는지 알고 있어요.

 

티모시: 우주선들에 대한 많은 꿈들요.

 

아다무스: , 그들에 대한 어떤 것들요?

 

티모시: 행성를 탈출하는 방법.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몇 명이나 당신을 찾아왔나요?

 

티모시: 아무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티모시, 그러한 것들은 실제로 당신에게 역효과를 가져왔습니다. 그것들은 당신의 삶에서 많은 에너지를 붙들고 있었어요. 그리고 당신이 그것이 왜 작동되지 않는지를 궁금해 했을 때, 당신이 왜 그것이 그렇게 어려운지를 궁금해 했을 때, 당신은 그러한 꿈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일종의 인공적인 구름들과도 같습니다. 그것들은 일종의, , 진의 영적 당근과도 같은 것이지요. 그들은 현실로부터의 거대한 주의 분산 요소입니다. 현실로부터 말이죠.

 

, 그 속에 어떤 것이 있느냐하는 관점에서 현실을 생각하지 말고, 당신이 창조하고 있다는 관점에서 현실을 생각을 하세요.

 

저는 여러분 모두와 함께 걷고 있습니다. 여기 신성한 땅에 발을 디디면서 말이죠. 저는 그것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그래왔는데요, 왜냐하면 여러분 모두가 꿈들을 꾸어왔기 때문입니다. 마음에서 처음으로 드는 생각은, 만약 우리가 지우개를 가지고서, 그러한 우주선들을 지울 수 있느냐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큰 크리스탈 궁전이라는 개념을 지웁니다. 그것을 지우세요. 우리는 나는 새 에너지를 창조할 거야.”라는 것을 지웁니다.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머라고요?! 무슨 소립니까?! 아다무스, 우리는 이러한 열망을 가져야 되는 거잖아요? 당신은 우리가 그저 무() 속에 있기를 바라나요?” 아닙니다. 저는 그것을 환상의 나라에서, 어디에도 없는 나라에 가져 나오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바로 이곳에 가져 오기를 말이죠. 그것이 바로 그 문제였습니다.

 

그것은 이런 크고 편안한 베개였습니다. 그러한 환상 같은 꿈들을 넣어두는 곳 말이죠. 어딘 가, X 차원이라고 부른 곳. 막데 모양이 아닙니다, 밀가루 반죽 사람 같군요.(그림을 그린다) 그저 그러한 꿈들을 가지고서만 삶을 경험해나가는 것, 그렇게 크리스탈로 회를 칠해서 분리시키는 것, 그렇게 그것들을 바깥에 두는 것. 그것은 작은 속임수였습니다. 그것은 작은 미끼였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방식을 통해서 현실을 직면하지 않는 것이지요. 재미있습니다.

 

티모시, 우리가 그러한 꿈들을 녹여버리면 어떨까요? 현실 속에서 창조를 시작했더라면, 우주선들이나, 당신의 새 에너지 개념들 보다 더 위대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그러한 것들은 제한되어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그저 꿈들이었을 뿐이지요. 공상들이었습니다. 우리가 리얼해지기 시작했다면, 쉽고 우아하고 단순하게 해나갔더라면, 그것에 대해서 꿈꾸는 것처럼 존재하는 대신에, 그것을 실제로 해보았다면 어떨까요? . 실제로 약간 무섭기도 하지요.

   

왜 그럴까요? , 실제로 행하는 것에 대한 약간의 걱정이 있습니다. 신사분,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을 하는지 알고 있을 겁니다. 무언가를 발명하려는 분들 말이죠, 그것은 제대로 되지 않았죠. 숙녀분들이 웃는 군요. 여러분이 했던.. 나중에 여러분의 남편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많은 웃음)

 

그러한 전체 일들이 존재했습니다. “우리 그것을 꿈 상태로 두도록 하자, 왜냐하면 그러고 나면 우리는 그것을 절대 현실로 만들 수 없기 때문이야.” 그것을 우리가 여기에 가져온다면 어떨까요? 우리가 실제 여기에서 그것들을 창조해내고, 이러한 환상 같은, 꿈의 상태를 없앤다면 어떨까요? , 그에 대한 많은 걱정이 있습니다. 그것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이 그것을 망쳐버린다면? 그것이 긴 실패의 또 다른 연장선이라면 어떻게 할까요? 말을 할 때, 제가 누군가를 쳐다보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이 마쿄라면 어떨까요?

 

제가 말하는 질문은 여러분 한 분, 모두가 지금 가지고 있는 질문입니다. 그것을 시도해볼 가치가 있을까? 환상 같은, 꿈의 나라를 녹여버리고, 여기서 실제로 창조를 한다는 것이 가치가 있는 것일까? 실패의 가능성을 무릅쓸 가치가 있을까? 그건 마쿄가 아닐까, 실재하기는 할까? 그 모든 것에 대해서 크리스탈 장막을 부수고 녹여버릴 값어치가 있을까? 이는 큰 발걸음입니다. 하지만 작은 발걸음이기도 하지요.

 

그것은 큰 발걸음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토대 위에서 자신을 호출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큰 발걸음이지요.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꿀꺽 - 이제 진짜 때가 되었어. 이제 실행에 옮길 때가 되었다고. 창조의 시간, 에너지의 시간이 되었어.” 그것은 큰 꿀꺽(삼키기)입니다. 왜냐하면 어딘가 존재하지 않는 나라에 그것을 그대로 두는 것이 더 쉽기 때문입니다. 안 좋은 일이 있는 날에 방문해서, “나는 내 환상의 꿈들에 대해서 생각할거야. 나는 세계를 구하고, 모든 돌고래들을 구하는 상상을 할 거야. ! 그것이 내 꿈이야. 그리고 그들이 나에게 내 꿈을 위해서 돈을 조금만 준다면, 나는 그것을 할 수 있어.” 아닙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여러분은 그곳에 돈이 존재하지 않음을 창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그 꿈이 실현되기를 바라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이곳에 존재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저 멀리 머물러있도록 합니다.

 

이제, 여러분은 그러한 외부 차원들에 대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 지구 인접 영역 어딘가를 돌아다닐 수 있지요. 그러한 것들은 헛소리 같은 꿈들입니다. 그것을 쓰레기 같은 꿈들이라고 부릅시다.(웃음) 어리석은 꿈들. 아마도 그것들이 시작부터 어리석지는 않았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리석지요. 맞습니다. 콜드레가 직접적으로 말하는 것에 대해 면박을 주는 군요. 낡은 에너지 꿈들. 그것입니다. 그것들은 낡은 에너지 속에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낡은 에너지 속에서 꿈꾸어진 것이며, 이제 그것들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 중 어떤 것들도 적용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 다른 꿈. 린다. 마이크요. 또 다른 꿈.

 

, 여기서 잠시 멈춰 봅시다. 깊은 숨을 쉽시다.

 

저는 그 꿈들을 산산조각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저를 고용했어요. 여러분은 제게 그것을 하도록 돈을 지불하고 있습... 여러분은 사실 제게 아무것도 주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여러분이 저를 고용하지도 않았습니다.(웃음) 그냥 제가 나타났지요. 토바야스가 저를 밀어 부쳤습니다. , 그는 재육화를 하고 있지요. 그래서 그렇습니다.(웃음)

 

린다: 이건 해석이 필요하군요. 그것은 농담입니다. , , . 웃어야 되는 거죠?

 

아다무스: 당신이 정하세요.

 

린다: 아뇨! 재미없어요!

 

아다무스: 당신이 결정하세요.

 

자 이제 핵심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이건 어쩌면 우울해 질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이것은 정말 우울할 것입니다. 꿈들.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린다, 당신의 꿈은 무엇인가요? 린다, 린다, 린다, 이사의 린다가 아름다운(린다)에게 마이크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당신의 꿈, 린다.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나요?

   

린다 H: 아뇨!

 

아다무스: 정말요.

 

린다 H: ...

 

아다무스: 마이크를 입 가까이 해주세요.

 

린다 H: , 좋아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 계속 하세요.

 

린다 H: 좋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당신의 꿈이 무엇인지 모르나요?

 

린다 H: , 꿈이 많이 있어요.

 

아다무스: !

 

린다 H: 하나는 전 아주 부자가 될 거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실현되지 않았죠. 하나는 제가 아주 건강해질 것이라는 것도요.

 

아다무스: .

 

린다 H: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그래요. 당신은 당신의 부와 건강을 가지고 무엇을 할 예정이었죠?

 

린다 H: 그게 바로 제가 그것을 가지지 못하는 이유인거 같아요.(웃음)

 

아다무스: !Duh!!

 

린다 H: 저도 몰라요.

 

아다무스: 군요.(칠판에 더를 쓴다)

 

린다 H: 하지만...

 

아다무스: 이것은 그렇게 어렵지... 이중 어떤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아니라, 여러분 모두는 그것을 어렵게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게 당신은 그 꿈을 기억하지 않습니다.

 

린다 H: 저는 이제 그런 것들 중 많은 것을 기억하지 못합...

 

아다무스: , 재밌군요.

 

린다 H: 제 꿈을 그대로 두세요.

 

아다무스: 재밌군요. , 당신은 제가 누구인지를 기억하나요?

 

린다 H: , 조금요.(웃음)

 

아다무스: 이것은 흥미로운 것입니다. 그 꿈을 기억하지 않고, 그러고 나서 돈도 없고 건강도 없지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겠어요? 이것은 큰 혼란스러움입니다. 린다, 그것은 그런 식이 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에게 어려운 질문을 했군요.

 

린다 H: .

 

아다무스: 왜 당신은 그것을 똑같은 햄스터 우리, 쳇바퀴 속에 두려고 하나요?

 

린다 H: 질문이 재밌군요. 며칠 전, 저는 새벽 3시에 일어나서 이러한 메트릭스를 보았어요, 그것은 다소 흐릿하게 느껴졌지만, 저의 메트릭스였습니다.

 

아다무스: 그런 것이죠!

 

린다 H: 그러고 나서 저는 이런 생각들을 했어요, “맙소사! 나는 그 사람을 공격해왔어.” 혹은 나는 그 사람이 내게 원하는 일을 하지 않았어.” 저는 에테르적으로 제 발을 땅에 딛고는 말했습니다,“ 제기랄, 이건 아니야!, Fuck no!”(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린다 H: 난 그렇게 말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좀 전에 말했잖아요.

 

린다 H: 그렇게 말 안합니다.

 

아다무스: 전 들었는데요.

 

린다 H: 그렇게 말 안해요...

 

아다무스: 다음 달 비디오가 되겠군요.

 

린다 H: 아마도요.(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빌어먹을, 썩 꺼져!” 이런 류의 말을 반복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 빌어먹을, 젠장 할.” 이런 것들요“Fuck the-fuckity-fuck.”(웃음)

 

린다 H: 그때 당신에게 말할 수는 없었지만 - ! 그 매트릭스에서 저는 크리스탈 꽃병을 가지고 있었는데, 아주 투명했어요. 그때부터 제 삶은 쉬움과 우아함이 가득 차 있답니다. 지금은, 확실히 그래요, 며칠 되지는 않았지만 쉽고 우아합니다.(웃음과 박수)

 

아다무스: 상관 없습니다.(웃음) 문제되지 않아요.

, 뒤로 다시 돌아가 봅시다. 사적인 부분을 이야기해도 되겠습니까? 고마워요.

 

린다 H: (웃음)

 

아다무스: . . 당신의 것들이 사라져 버립니다. 뒤로 떠나가 버리죠. 우리는 그것을 아틀란티스의 꿈이라고 부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모든 것들을 그런 빌어먹을 아틀란티스인들 탓으로 돌릴 수 있으니까요. 아주 안전한 공동체에서 집단으로 살았으며, 정신에 집중하고 더 높은 의식을 원하는 사람들과 함께 살던 시대였죠. 사실 그러한 문제가 여러분이 짧은 기간 동안 아틀란티스에서 경험했던 문제입니다. 말 그대로 바깥세상으로부터 관심을 돌리려는 사람들과 함께 살아가는, 이곳 지구 위에서 자신만의 해탈을 성취하려는 시대 말이죠. 멋진 꿈입니다. 낡은 꿈이죠. 안녕히 가세요, 꿈이여.

 

린다 H: , 저는 이번 생애에서 몇 번 그런 경험을 했습니다.

 

아다무스: 이번 생애만이라뇨! 여보세요, 당신은 그것을 거의 모든 생애에서 그것을 했습니다.

 

린다 H: 그렇죠!

 

아다무스: 이러한 꿈 - 당신은 재미있는 경험들을 했었는데요 - 당신은 이러한 꿈을 예수아 시대 때에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에세네파 신도들과 함께 살면서 말이죠. 이랬지요, ", 이곳은 완벽한 사회야."

 

린다 H: .

 

아다무스: 그 꿈의 일부는 당신이 그 전체 그룹의 수장이 되고, 그 그룹의 감독이 되어서... 오 친애하는 린다씨, 그만요.

 

린다 H: .

 

아다무스: 이제 그만요. 그것은 재미있었습니다.

 

린다 H: 네 이제 그만.

 

아다무스: 당신은 아틀란티스 시절, 멋지고 작은 공동체에 대한 경험을 가졌으며, 그러고 나서 그것을 꿈의 영역들, 희망의 영역들로 집어넣고서는, 그것을 거기에 두었습니다. 거의 도달할 수 없고, 실현 불가능하게 말이죠. 당신은 그러한 높은 이상을 가지고 있었으며, 그것은 이곳 지구에서 거의 실현 가능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당신은 마치 개가 자신의 꼬리를 쫓듯이 그것을 추구해왔습니다. 수많은 생애를 그것을 쫓으며 보냈지요. - 놀라운 장면이지요 - 생애와 생애를 거쳐, 꿈은 점점 더, 점점 더 멀어져 갔습니다.

 

린다 H: .

 

아다무스: ? , 여러분은 그 꿈을 보호하고 싶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지구의 에너지로 더렵혀지기를 바라지 않았으며, 그로 인해 그것을 점점 더 멀리 두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말하는 지점에 오기까지 말이죠. "그 꿈은 절대 이곳에서 실현되지 않을 거야. 나는 아마도 - 에헴 - 죽어서야 그 꿈에 도달할 수 있을 거야."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무엇을 할까요? 그 꿈을 실현할 수 없을 때(unavailable) - 좋은 단어군요, 유용하지 않은 꿈들(unavailable dreams) - 그 후 모든 것들이 닫히기 시작합니다. , 건강, 관계. 여러분은 여러분에게 남겨진 몇 가지 것들에게 필사적으로 매달립니다. 그리고 그 꿈들에 매달리지요.

 

린다 H: 전 그것이 불가능하다고 느낀 적이 여러 번 있었습니다. 저는 그것을 실현하는 것보다 죽는 것이 더 쉽다고 생각했어요.

 

아다무스: , 그리고 당신은 그러한 꿈들에 매달립니다. 그 꿈들이 당신을 계속 움직이도록 해주지요, 하지만 진정으로 삶을 살지는 못하게 했습니다.

 

린다 H: .

 

아다무스: 큰 이슈입니다. , 여러분 모두다, 잠시 느껴... 감사합니다. 린다. 사랑해요.

 

린다 H: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항상 가지고 있을게요.

 

린다 H: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제가 당신을 미치게 할 때.

 

린다 H: 글쎄요, 저는 그땐 그저...

 

아다무스: 하지만 여전히 저는 당신을 사랑합니다.(웃음)

 

린다 H: 저는 당신 때문에 여러 번 굉장히 혼란스러웠어요.

 

아다무스: 오 좋습니다, 당연하지요.(박수) 그렇습니다, 린다. 당신이나 다른 사람들이 제게 혼란스러워하지 않는다면, 뭔가가 잘못된 것이지요.

 

린다 H: , 그리고 저는 당신과 어제 늦은 밤 대화를 나눴습니다. 새벽일 수도 있겠군요.

 

아다무스: .

 

린다 H: 그리고...

 

아다무스: 제가 거기 있었나요?(웃음)

 

린다 H: 그리고 저는 당신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이 오늘 이 내용을 이야기한다면 저는... .

 

아다무스: .

 

린다 H: 그런데 제가 무엇을 하려했었는지를 기억하지 못하겠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안드라가 제게 공격하게 했을 걸요?(웃음)

 

린다 H: ! 저는 제가 기억하지 못하는 무언가를 했을 거예요. 하지만 지금 그것을 말하고 있군요.(웃음)

 

아다무스: 안드라의 눈에서 레이저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군요. “부드럽게 대하세요, 아다무스. 친절하게.”

 

린다 H: 아니요.

 

아다무스: 우리는 여기서 핵심을 도려내고 있습니다.

 

린다 H: 맞아요.

 

아다무스: 핵심을 뽑아내고 있어요.

 

린다 H: 저는 핵심적인 사람을 뽑지요.

 

아다무스: ,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린다 H: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꿈들. 그들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습니다. 꿈들, 여러분은 그것들을 이용할 수 없는 상태로 두었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것들을 이곳으로 들여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영적인 당근입니다. 그것은 주의 분산 요소, 기만이었으며, 여러분이 삶을 진정으로 살아가는 것으로부터 막아왔습니다.

 

여러분의 꿈이 무엇이었나요? 잠시 그에 대해서 생각해보세요. 꿈들. 꿈은 여러 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이 무엇이었나요? 그것들은 아주 실제적인 것이 될 수도 있었습니다. 마사지 센터를 여는 것. 저는 그것이 부정적이라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바로 지금 그것을 하지 않는다면, 만약 여러분의 꿈을 실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이 그것들을 다른 어딘가에 내버려두고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이용할 수 없었으며, 여러분의 아주 많은 양에 해당하는 여러분의 가슴, 여러분의 자원들, 희망들을 묶어두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꿈들이 무엇이었나요?

 

(멈춤)

 

정말 좋은 기회가 있지만 흐릿합니다. 그것은 흐릿하지요. 기억하기 힘들 정도로요. 이러한 꿈들이 이용될 수 없을 때, 다른 어딘가에 있을 때, 그러한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의 꿈들은 무엇이었나요? 큰 비전... .

 

(멈춤)

 

전부다 잠시 생각을 해보세요. 여러분의 꿈들은 무엇이었습니까?

 

베리타: 글쎄요. 당신이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샤우드에 참석하기는 이번이 처음이군요. 이 주제는 정말로 제가 지난 몇 달간 다루고 있던 주제였어요. 완벽하군요.

 

아다무스: 재미있군요.

 

베리타: 아시다시피, 이 주제에 대해서 말하자니 좀 감정적으로 되는 군요. 왜냐하면, 여러분 중 많은 분들과 마찬가지로, 저는 우리 모두가 꿈꾸는 자들 이었으며, 부분적으로는 그것이 우리가 이곳에 있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첫 번째로 본보기가 되기 위해서 꿈을 붙들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시다시피, 우리가 하고 있는 것들...(그녀 한 숨을 쉬고 멈춘다)

 

할 말이 생각이 나지 않는 군요. 내 꿈들. 저는 많은 꿈들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제가 하고 있는 일이 충분치 않다는 두려움이 있었으며, 제 자신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에 대해서 스스로를 엄하게 대했습니다. 저는 가수가 되기를 원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을 코치하고, 세계에 실마리를 제공하고 싶었어요. 당신이 말하고 있는 모든 것들 말이죠 - 사람들을 돕고, 본보기가 되고, 예술가가 되고, 저 자신과 사랑에 빠지고, 다른 사람과 사랑에 빠지고 - 전 지금 그것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저 자신과 사랑에 빠지기 시작하고 있어요. 저는 그것이 첫 번째 발걸음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말을 하고 있지만, 저는 공허함이 느껴지는 군요.

 

베리타: 알고 있어요(일부 웃음)

 

(멈춤; 그녀가 울기 시작한다.) 거기까지 오랜 시간이 지났군요.

 

아다무스: .

 

베리타: 저는 아틀란티스나 그 전의 시대가 있었는지 모르겠어요. 제가 느끼는 것은 그저 제가...

 

아다무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들에 대해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러고 나서 당신은 자신에게 이렇게 말하는 함정에 빠지고 말지요, "난 그것에 대해서 잘못 생각하고 있나봐. 아마도 내 생각들은 조정되고 다시 프로그램 될 필요가 있는 것 같아. 그리고 어쩌면 좀 더 많은 긍정적인 말들과 어쩌면 또 다른 무언가가..." 당신은 이러한 일들을 하게 되며, 자신에게 무언가 잘못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그러고 나서 계속 이야기합니다. "나는 그냥 무엇이든 되어야해. 나는 그것에 대해서 잘못 생각하고 있어." 그리고 그것은 그러한 꿈들을 더 멀리 밀어내고, 더 많은 슬픔과 좌절을 만들어내고 삶의 기쁨을 부족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이 풍요의 결핍을 만들고, 오 나쁜 관계를 불러오는 등 그러한 모든 일들을 일으키게 됩니다.

 

베리타: , 제가 그랬습니다.(그녀 웃음)

 

아다무스: 알고 있습니다. . 그것이 그러한 모든 것들을 불러옵니다. 그것이 바로 오늘, 우리의 새해 첫 번째 새 에너지 샤우드에서, 제가 꿈들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그것들을 살펴보길 원한 이유입니다.

 

아시다시피, 꿈들은 다른 영역 어딘가에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를 제안하겠습니다. 먼저, 특히 다음 달, 그러한 꿈들이 어떤 것이었는지 자각해보세요. 왜냐하면 그러한 것들 대부분이 검정으로 칠해져 있습니다. 숨겨져 있고,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심지어 여러분은 그들이 처음에 어떤 모습이었는지 기억조차 못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거기 무언가가 있습니다. 무언가가 있지만, 여러분 중 많은 이들이 그것이 무엇이었는지 잊어버렸습니다. 그것은 무언가 아주 실제적인 것이 될 수 있었지요. 그것은 세상에서 빛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멋진 꿈이죠. 하지만,(웃음) 왜일까요? 왜 그런가요? 세상은 당신에게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아다무스 손가락를 세운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세상이 여러분에게 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빛을 내면, 그들은 여러분을 넘어뜨립니다.(웃음) "당신 지금 뭘 하려하는 거야?!"(일부 웃음) , 정말 그렇습니다.

 

그저 여러분의 빛을 비추세요. 세성을 향해서가 아니라, 그저 여러분의 빛을 비추세요. 다시 말하자면, 아젠다 없이 하도록 하세요.

 

그렇게 여러분은 꿈들을 바깥에 두었습니다. 그것들은 낡은 에너지를 토대로 둔 것이지요. 우리는 석판들을 청소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꿈들은 정말 많은 에너지를 담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에너지가 희망이든 희망 없음이든, 그것이 충만함이든, 충만하지 않음이든 말이죠. 그것은 문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금 그저 한 다발의 에너지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덫에 걸려있지요. 그것은 다른 바깥 어딘가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흐릿하며, 그리고... 심지어 여러분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이 바로 그 구름을 그저 비로 내리게 하서 그러한 에너지들이 여러분의 삶 속으로 흘러내릴 수 있도록 하길 제안 드립니다. 몇 가지만 하면 됩니다. 그 구름, 신비, 일들의 흐릿함을 녹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쪽 영역들에서 이곳 영역으로 그 꿈을 가져오는 것이며, 그것이 들어오게 되면, 그것은 거기에 존재하던 크리스탈 장막들이 씻겨나가도록, 녹아버리도록 해줄 것입니다. 그 크리스탈 장막은 실제로는 그저 설탕 사탕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녹아 사라져버릴 것입니다. 그로 인해 그 에너지가 - 처음의 꿈이 아닌, 실제적인 에너지가 - 이 현실로 들어오게 됩니다. 왜냐하면 올해는, 그것을 이곳에 가져오게 되는 것에 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을 그곳에 두지 마세요. 저는 여러분이 그러한 것들을 다른 곳에 내버려두고 있다면, 올해 저는 여러분이 그러한 것들을 가져오도록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신성을 포함하여 이제 그것을 가져올 때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에 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이제 그것이 여러분이게 비처럼 흘러내릴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을 막아줄 우산은 없습니다.(아다무스가 우산을 그린다, 누가 잘 그렸다고 함) 감사합니다.(일부 웃음) 우산은 없어요. 그저 비가 여러분에게 내리도록 하세요. 자신이 그것을 느끼도록 해주세요. 여러분이 샤워를 할 때, 상상을 해보세요. 그러한 구름, 꿈들에 대한 상징을 사용해보세요. 그러한 것들은 혼란스러움뿐만 아니라, 질량, 거리로 상징 될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러한 꿈들은 어딘가 멀리 존재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그 구름이 비가 되어 그 모든 에너지와 함께 여러분에게 흘러내리도록 해보세요. 유용하지 않던 꿈들을 씻어버리고, 이 현실에서 실제로 이용할 수 있는 창조물로서 가져오도록 하세요. 낡은 꿈이 아니라, 열정으로 말이죠.

 

그러고 나서 여러분은 말합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을 무엇으로 대체하죠?" 그것은 한 순간에 일어날 것입니다. 우리는 낮은 층의 구름들 혹은 유용하지 않고 여러분 옆에 내려앉은 구름들을 만들어 내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러한 낡은 꿈들을 넘어갈 것입니다.

 

그것의 아주 중요한 이유는 아주 많은 에너지가 자유롭게 풀려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을 자유롭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지금 이 현실에서 창조할 수 있도록 해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아의 굉장히 많은 양이 다른 어딘가의 투입되어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이곳에서 삶을 살아갈 필요가 없는 지점에 이르기까지 말이죠. 그러한 대부분이 이곳에서 여러분이 더 이상 창조를 하지 않는 지점에 오기까지 다른 어딘가에 있었습니다. 여러분이 원한다면 창조되어질 놀라운 것들이 존재합니다. 단순한 것들이죠. 심지어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다면, 아무것도 창조되지 않을 것입니다. 전적으로 여러분에게 달렸지요. 하지만 그것은 이곳에서 이루어지는 것이죠. 다른 어떤 곳이 아닙니다.

 

저는 땅 밑에 숨어 있는 꿈들도 쫓아낼 것입니다. 정말입니다. 저는 그저 꿈을 이곳에 가져오겠다고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저는 그 꿈을 용해시키겠다는 것이며, 바로 이곳에서 창조하고, 존재하고, 행해보자는 것입니다. 바로 여기서요.

 

여러분이 이러한 꿈들을 녹인 후, 빗방울들이 여러분에게 떨어지고, 그리고 어느 날 일어나서, "나는 무언가 마법 같은 것을 창조하고 싶어, 새 에너지 속성을 담아서 말이지."라고 말한다면, 그것이 무엇이든 간에, 그곳에 바로 존재하게 될 것입니다. 티모시. 당신은 그것을 저기 바깥에 두고 수많은 생애를 보냈습니다. 많은 생애를요. 당신 자신의 많은 부분이 저곳에 묶여있습니다. 이제 이곳으로 그것을 가져옵시다. 낡은 꿈만이 아니라, 당신이 이 순간 원하는 어떤 것이 되었든 말이죠.

 

저는 확실하게 듣고 싶습니다. 우리는 그저 낡은 꿈들만을 이곳에 가져오려는 것이 아닙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낡았기 때문입니다. 새 에너지 안에서, 그것들은 훨씬 - 여러분은 그것을 훨씬 위대하다고 여길 것입니다 - 훨씬 만족감을 줄 것이며, 훨씬 쉽고 우아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을 이곳에 들여오며, 그것들은 더 많은 에너지들을 끌어당길 것입니다.

 

많은 양의 놀라운 잠재성들이 존재하고 있지만, 그것들은 이러한 낡은 꿈들에 의해 가려져있습니다.

 

깊은 호흡을 합시다.

 

 

 

A Merabh for Releasing Dreams

꿈들을 놓아버리는 미라브

 

미라브를 잠깐 해봅시다. 예이. 잠잘 시간이죠.(웃음) , 음악을 좀 틀어주실래요? Anders의 아름다운 음악.

재미있지 않나요, 새로운 CD의 제목이 "파란 고래의 꿈"입니다. . 그리고 여기서 우리는 그러한 낡은 꿈들을 놓아버립니다.

 

음악이 연주됨-

 

깊은 숨을 쉽시다.

 

사실 그것은 대담하고 아름다운 인간이 그 낡은 꿈들을 놓아버리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모든 인간들이 그러한 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여러분의 것과 다를지 모르지만, 그들도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꿈들은 아마도 더 많이 제한되어 있겠지요. 여러분은 꿈들은 다소 위대한 꿈이었습니다. 위대한 꿈.

 

깊은 숨을 쉽시다.

 

그 꿈들, 그것들 일부는 아주 아름답지만(음악 시작) 하지만 그것들은 여러분을 진정 묶어두고 있었습니다.

그 꿈들의 일부는, 여러분에 의해 보호받았으며, 그것들은 아예 쓸모없는 것이 되어버렸습니다. 여러분은 왜 그렇게 아름다운 꿈들을 이곳 현실을 남용하는데 사용하고 싶어 하나요? 그렇게 여러분은 그 꿈을 저기 바깥에 있도록 했습니다.

 

그 꿈의 일부는 여러분의 신성이 아닌가요? 만날 수 없는(unavailable) 자아?

   

(멈춤)

 

여러분의 상위자아, 신성이라 부르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랑이란 매우 낡은 꿈. 그러한 꿈들이 정말 다른 어딘가의 구름 속에 그저 있었던 것일까요? 큰 꿈들..

 

힘든 날을 겪어 갈 때, 여러분은 말합니다, ", 저기 어딘가에 신성이 존재해. 언젠가 그것이 와서 나를 구해줄 거야."

 

그리고 그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을 때, 여러분은 여러분의 신성에 대한 꿈을 더 멀리 밀어버립니다. ", 아마도 신성이 많이 바쁜 것 같아. 어쩌면 내가 준비가 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 어쩌면 내가 들어야할 수업들이 더 있을 지도 몰라." 여러분은 그 신성의 꿈을 점점 더 멀리 밀쳐냈습니다.

 

그 신성의 꿈은 어떤 낡은 영적 개념들, 아름답지만 낡은 미스터리들을 토대로 한 것입니다. 하지만 낡았죠. 그 신성의 꿈은 이원서의 의식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지금 이원성이 그러한 것보다 훨씬 무겁지요.

 

(멈춤)

 

천사로서 여러분 자신에 대한 꿈. 그리고 그러한 천사들이 언젠가 구원을 하러 온다는 약속.

 

그러한 꿈은 점점 더 멀어졌습니다.

 

(멈춤)

 

이러한 아주 이상한 역학 속에서, 그것은 더 멀어졌고, 점점 더 여러분은 그러한 꿈을 붙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더 많은 부분이 그 꿈속에 갇혀있었습니다.

 

(멈춤)

 

여러분의 더 작은 부분만이 이곳에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멈춤)

 

여러분이 원한다면, 준비가 되었다면, 그 꿈을 놓아버리세요.

 

(멈춤)

 

아주 이상한 느낌이 여러분에게 옵니다, "그 꿈이 없다면, 나는 누구지? 그 꿈이 없다면, 무엇이 남아있는 거지?"

 

공허의 느낌... 어둠... 슬픔...

 

그 꿈은 좋은 친구였으며, 어떤 점에선 큰 주의 분산이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그 꿈이 없다면, 내가 어떻게 계속해갈 수 있을까?"

 

하지만 저는 여러분에게 말합니다, 그러한 이용할 수 없는 꿈들을 가지고, 여러분은 어떻게 계속해 갈 수 있나요?

 

(멈춤)

 

진정한 꿈이 이곳에 존재합니다.

진정한 꿈이 바로 이곳에서 깨어납니다. 자각하고, 주권적이고, 힘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멈춤)

 

15일 콜크릭 캐년. 2013, 올해.

 

전적으로 다른 의식이 존재합니다.

 

그 낡은 꿈... 그 낡은 꿈은 여기에서 어울리지 않습니다.

 

깊은 숨을 쉬세요. 그 호흡이 여러분을 호흡할 수 있도록 하세요. 그것은 우아합니다.

 

우아합니다. 그 호흡이 여러분을 호흡할 수 있도록 하세요.

 

내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올해 그것을 바꾸어, 그 꿈이 더 이상 환상이 아닐 수 있도록, 그래서 이러한 현실이 되도록, 여러분의 삶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것을 깊이 호흡해 봅시다.

 

! 저는 우리가 그것을 간단하게 만들어낸 것을 알고 있어요.

 

깊은 숨을 쉽시다. 풀려난 꿈들의 모든 에너지를 숨 쉬세요... 그 자유를 숨 쉬세요. 꿈들을 넘어 자유 속으로 들어가세요. 좋은 주제였습니다.

 

끝으로 제가 여러분에게 상기시켜드릴 것은, 저는 친절하고, 부드럽고, 거기에 더해 연민에 찬 아다무스입니다. 창조계의 모든 것이 좋습니다. 행복한 새 시대가 되기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청중 박수)

 

 

-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

 

 

 

자유로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