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한 크라이언 채널링

창조의 시기

 

2012. 8. 12

하와이 섬 - 크라이언과의 크루즈 여행에서 전해짐

 


안녕하세요, 친애하는 여러분. 자기서비스의 크라이언입니다. 나의 파트너가 이런 채널에서 느끼는 걱정에는 이유란 없습니다. 수백 번의 채널을 통해서 그는 의자에 앉았고 그의 상위자아[Higher-Self. 역주: 순수자아, 자아]가 들어오는 그 출구를 이용했습니다. 그러나 걱정은 있습니다 - 항상 레무리아 산들[하와이]의 그림자 속에서 그가 있는 순간들입니다. 왜냐하면 그가 알고 있는 에너지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로부터 숨겨진 것들을 인지하지 못합니다, 숨겨진 것은 그의 아카쉬 안에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여러분이 앉아 있는 곳의 에너지는 내가 가져오길 바라고, 나의 파트너가 신경과민이 될 정보가 준비되었습니다, 단지 그가 고향에 있고, 이곳에서 가장 심오한 아카쉬 기억력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이해하도록 우리가 앉아 있는 곳을 말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지금 물위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특별한 상황에서[배는 정박되어 있습니다]는 우리는 이동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를테면 땅과의 접속은 하나도 없습니다. 여기서 지금, 비록 여러분이 물위를 떠다니고 또는 정박했다 하더라도, 크리스탈 격자[the Crystalline Grid]의 “움직이지 않는” 현존에 있는 것으로 진실로 여러분이 정박했다고 말하는 것은 이분법입니다. 독특한 에너지를 형성하는 것은 결합, 단결입니다, 왜냐하면 물은 상호 연관이 되며, 그래서 그런 에너지 조합은 진실로 비슷함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날의 시간은 과거와 상호 연관된 에너지, 과거의 반영이며, 여러분과의 상호 연관성이 있고, 여러분이 글자 그대로 “레무리아 산맥의 그림자 속에” 앉아 있는 이곳에서 놀고 있는 그런 부분입니다. 내가 여러분을 과거로 데려가 보면, 이곳에는 항구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에 말했듯이, 이 산들의 정상은 지금 현재의 상황보다는 훨씬 더 높았습니다. 열점과 연관되어 예외적으로 지질학적 성질[하와이 산맥의 속성]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그런 속성으로 이 산을 더 높이 밀어 올려 지구 표면에 분지를 만들었습니다. 바다속에 모든 곳은 아니지만, 지금 하와이 섬으로 불리는 산 정상들은 눈과 얼음으로 덮혀 있을 정도였습니다. 레무리아시대에는 이곳이 빙하도 형성되었고, 그런 일이 실행된 그 산들의 봉우리는 신성하게 여겨지고, 그러나 오늘날 이곳은 지금 여러분이 체험하는 열대지역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당시에 날씨는 추웠습니다[COLD]

 

[추가설명: 하와이 산맥들의 열점이 한 시기에 크게 솟아올랐다는 이런 가능성에 대한 신빙성이 있습니다. 미국 본토에 옐로우스톤으로 불리는 또 하나의 열점 지점은 지질학 역사에서 “솟아 오른 지역”으로 최근에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그곳은 빙하가 형성될 만큼 높은 산들이 솟아올랐습니다. 하와이에서 솟아오른 유일한 산은 15년 전에 레무리아 역사에 대한 크라이언의 보고로 알려졌기 때문이었습니다]


지금 나의 파트너는 그도 몰랐던 자신에 대한 정보를 얻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것은 그가 이해가 빠르기 때문입니다. 그는 추위를 싫어합니다, 오늘 조차도 말입니다. 그는 글자 그대로 수백의 생애들에서 얼음이 어는 겨울을 결코 체험하지 않는 그런 지역을 선택했습니다. 그는 그에게 그가 실행하고 존재했던 곳에 대한, 심지어는 그가 다음생애에 갈 곳에 대한 과거 삶을 알려주는 사람들에게서 보았던 생애들을 알고 있습니다! 과거 생애의 장소들에는 얼어붙는 겨울은 없었습니다, 바로 여기[레무리아 시대에서] 발생했던 일 때문입니다. 나의 파트너, 이곳에 앉아 있는 사람들, 여러분이 살펴보고 있는 레무리아 인간들은 전달자[메신저 MESSENGER]였습니다. 레무리아시대에 메신저의 일은 정말 춥지 않은 지역들에서 소통이 필요했던 높은 지역을 향해서 언덕들을 오르내리며 달리는 일이었습니다, 효율적으로 소통할 다른 방식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계속해서 추웠지요. 바로 그런 이유로 오늘날 파트너는 이 섬들에서 찾아가지 않는 지역들이 있습니다. 그 길들은 그가 불편했던 많은 기억들을 가져오고, 오늘날 그런 기억은 그가 레무리아 사람이었던 시대에서  그의 아카쉬 기록을 통해서 옮겨집니다.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나의 파트너가 “따스한 기후에 사는 인간”인 이유를 알게 된 것입니다.

 

 


레무리아 시대

 

오늘날 전환하는 에너지는 지구, 레무리아에 대한, 일들이 발생한 방식에 대한 많은 일들을 들어낼 준비가 되었습니다. 다가 올 매 해가 중요한 뭔가가 여러분에게 더욱 더 간단하게 제공되는 것을 허락하며 크리스탈 격자에 대한 소통을 분명히 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지구에서 일어났던 그 계획과 언제 그런 일이 발생했는지에 대해 더 잘 이해하게 됩니다.


이 신성한 계획은 아주 오랫동안 다른 영역에서는 적절했습니다. 우주적 계획이고, 그런 후에는 여러분이 포함된 하나의 에너지를 마치는 것이었습니다. 따라서 이 신성한 계획은 지구에서 다른 어떤 곳과는 달랐던 바로 이 하와이에서 뭔가를 시작했었습니다. 그 계획을 지구로 가져왔고, 모든 것은 즉시 도구가 되었고, “지구적 확산”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곳은 신성한 계획이 고립되고는 점차로 성숙되며, 어떤 다른 곳에서 발생할 수 없던 문명을 창조했던 지역입니다. 신성한 계획은 이 산에 갇히고, 이곳 인간들은 떠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글자 그대로 수천 년이 지났던 때에는 이 특별한 산은 물속에 잠겨버렸고, 그 문명은 그렇게 남겨졌습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옛 문명은 우리가 창조 동굴의 영혼의 씨앗들로 부르는 것을 창조하도록 도왔습니다.


  이 산에서 생애를 살아본 오래된 영혼들로써 지구에서 깨어나는 많은 레무리아 사람들이 있습니다, 오늘 이곳 의자에 앉아 있는 사람들 속에도 그들이 있습니다. 이곳에 여러분은 다른 수준에서 그것을 느낄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낍니다. 이 지구에 대한 계획에서 숨어 있는 일들이 있습니다. 방금, 나는 우리가 할 일을 나의 파트너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좀 많이 걱정합니다. 우리가 그 역사로 접어들 시대로, 전에 나의 파트너가 보지 못한 날들과 개념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긴장합니다. 그가 정확히, 확실하게, 그에게 전해지는 정보를 진실되게 전하길 바랍니다. 나는 파트너에게

“단지 명료해지세요, 그 말들은 완전하게 나타날 것입니다. 논리적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 말들은 약속이며 존재해온 것으로 크라이언이 3차원 구조의 대화를 만드는 에너지와 생각에 대해서 융합할 것으로 말로는 ‘다차원적 에너지’의 통합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의 선물로 - 영에 대한 뚜렷하고 견고한 채널입니다”

라고 파트너에게 말합니다.



계획들

 

이 계획들에 관련된 시간상의 계획을 여러분에게 다시 전달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영적 부모들을 존중하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러분이 플레이아디스 존재들로 부르는 이들입니다. 이점은 과거에 혼란스러웠습니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에게 앞선 채널들에서 수수께끼를 해석하는 것을 도울 시간상의 계획들을 전달했을 뿐 아니라 결코 말하지 않은 하나의 사실을 전달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지구에 중요 사항을 설명하는 것 - 결코 질문 되지 않았던 질문 - 이 됩니다. 중요하고, 질문되지 않은 그것은 나의 특별함의 하나인데, “일들이 존재한 방식”에 관한 3차원적 경향으로, 누구도 생각하지 못한 일들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우리는 깨달음을 가진 지구 행성에 관련된 씨뿌림이 되는 대략적 시간상의 계획은 20만 년 전쯤 이라고 최근에 말했습니다. 몇 년 전에는, 레무리아는 불과 5만 년 전이었고, 그 씨앗은 하와이 이곳에 있었고, 우리는 또한 10만 년 전[실지로는 9만 년 전이 더욱 정확한 시간임]에 발생했던 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었습니다. 이런 일들을 그 설명들을 같은 성질로 여러분이 느꼈다면 서로 간에 모순되는 것처럼 보여질 것입니다. 결코 물어보지 못한 의문점은 다음 내용입니다 :

지구에 단지 하나의 인간 종류만이 있는 이유가 뭔가요, 수십 종류의 다른 포유류[인류]가 있던 시대는 언제인가요? 한 종류의 인류만을 만들었던 인간의 진화에는 무슨 일이 생겼었죠?“라는 질문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의 합류

 

약 20만 년 전에,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처음 지구에 왔을 때, 인류는 지구에 모든 다른 발전처럼 하나의 집단, 하나의 다양성이 있었습니다. 인간으로 불린 포유류는 많은 다양한 형태였습니다. 오늘날에 다른 동물들처럼, 많은 형태들로 생존이 가능했습니다. 26가지 정도의 인류가 존재했지요, 그러나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지구에 오기 전에는[보통의 진화 과정을 통해서] 17가지 종류의 인류로 줄었습니다. 이런 상황은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에게는, 당시로 돌아가 보면 지구의 기획 속에서는 의문이었습니다, 그 당시의 유전자는 영성, 의식을 허용하도록 변화되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의 유전자가 보완되었습니다. 인류는 결국 한 종류의 인간, 오늘날에 여러분이 취한 모습을 가지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또한 “우주적 유전자”를 가지기 위함입니다. 이런 인류의 형태는 지구의 다른 동물들처럼 다양한 모습은 없습니다, 여러분이 인지하거나 인지하지 못하던, 그것이 오늘날의 여러분 모습이 된 방식입니다. 


그래서 주변에서 보고 있는 모든 것의 진화 방식에서 여러분은 독특합니다. 이 과정으로 23개의 염색체를 가진 인류를 창조했습니다. 종전에 포유류에는 24개의 염색체였습니다. 23개의 염색체를 창조하기 위한 여러분 유전자에 대한 변화는 들어왔던 플레이아디스 사람들의 구성요소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다른 일들이 동시에 발생했습니다.


농부가 자신의 땅을 보며 곡식을 키우는 결정을 하고, 결국 그 곡식을 먹을 사람들과는 다른 방식에서 땅을, 곡물을 점검합니다. 그 곡식을 먹는 사람은 “이 곡식은 소비를 위해서 언제 존재하게 되어나요?”라고 물을 것입니다. 그럼 곡물 소비자는 “줄기가 커서 곡식이 여물면, 탈곡을 해서 요리가 되면 식탁에 오를 것입니다.”라고 들을 것입니다. 그것이 곡식이 소비되는 전체 내용이 될 것입니다. 이야기는 성장한 곡물의 수확으로 시작합니다.

그러나 그 농부는 곡식을 다르게 볼 것입니다. 그는 쟁기로 밭을 갈고 토양을 비옥하게 해야만 하는 생생한 땅을 바라봅니다, 아마도 땅이 준비될 때까지 흙에 질소가 풍부해지도록 다른 곡물들을 심고는 몇 번에 땅을 갈았을 것입니다. 아마도 농부는 곡물을 심고, 곡물이 자라서 묘목을 얻을 것이고 그것들은 다시금 땅에서 변해 곡물을 얻습니다:  여러분을 그런 이야기를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농부는 곡물에 관한 완전히 다른 생각을 가졌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적어도 두 개의 질문과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그렇죠? 곡식은 언제 시작되었나요? 소비자는 여러분에게 하나의 답을 제공하고, 그 농부는 또 다른 답을 줍니다. 그럼 어떤 답변이 진짜일까요. 그것은 누가 말하고 있는 지에 따라서  - 곡식의 소비자 또는 곡식을 재배한 자에 따라서 - 달라집니다. 이제 세 번째 질문이 있습니다 : 곡식의 창조자는 누구인가요? 누가 곡식을 만들었죠? 언제요? 나는 시대가 다른 이유에 대한 사례를 제공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에게 그 모든 것을 전달할 것이고,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를 말할 것입니다. 나는 간략하게 정리 할 것이고, 질질 끌지는 않겠습니다.

 


첫 번째 관점

 

대략 20만 년 전에 말 그대로 일이 시작되었던 시기입니다. 지구 행성의 “신성한 씨뿌리기”의 개념은 그 시점에서 발생했습니다, 은유적으로 땅이 갈리기 시작했습니다. 하나의 문제가 있었고, 우리는 그것을 종들이 가이아와 작업한 방식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이 방식은 가이아의 격자 창조와 함께 동시적으로 일어났던 뭔가입니다. 현재까지 누구도 생각해 보지 못한 중요한 것을 전달합니다. 우리가 지구의 격자[역주: 인간 눈에 보이지 않는 가상의 중력, 인력 망]에 대해 말할 때는, 여러분은 항상 이 격자가 지구에 존재했었다고 가정합니다. 지구는 오래 되었기 때문에, “음 격자는 항상 지구에 있었어요”라고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지구는 영적으로는 텅 비었었습니다. 즉, 지구만은 지구의 핵에 움직임에서 창조된 격자를 가졌습니다. 오늘 우리가 지구 격자에 대해 말할 때는, 우리의 대화상에는 인간의 의식이 관련됩니다. 그래서 인간 의식은 자기 격자에 가득 채워졌습니다. 또한 우리는 크리스탈 격자[the Crystalline Grid] 그리고 가이아 의식의 격자[the Grid of Gaia consciousness]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 두 개의 격자는 인간의 컴패션[compassion무한 사랑]에 반응합니다.


이제, 수수께끼가 있습니다 : 만약 여러분이 신성한 인간 의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그럼 격자들은 뭘까요? 그것들은 인간없이 존재할까요? 격자들은 신성한 유전자를 씨뿌리는 것으로 동시에 창조되어야만 했다는 것이 그 답변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실행한 것은 신성한 유전자에 인간 변화에 대한 씨앗을 시작하는 것과 또한 가이아의 의식 격자를 창조했던 것입니다. 그들은 그래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가이아의 의식 격자는 가이아의 에너지로 가져오는 인간의 결정에 대한 융합점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말하는 중인 의식은 인간 내면에 신성한 장소를 가진 인간, 그리고 모든 다른 동물들이 생체의 진화로 가지고 있는 보통 24개의 염색체 대신 23개의 염색체를 가진 유전자를 가지고 존재하는 것을 의식적으로 승인한 인간 존재입니다.


되돌아보며 다시 말해 봅시다, 그래서 일들을 더 간단히 만들어 봅시다, 나의 파트너에게 말합니다.[더욱 더 평범하게 말할 것을 당부합니다] 우리가 반복하고 반복해서 말하는 이 지구에 3개가 한 벌인 격자들은 가이아의 의식 격자들입니다, 그리고 플에이아디스 존재들의 유전자로 인류에게 씨뿌릴 때 격자는 동시에 창조되었습니다. 모든 가르침을 위해서 우리는 특별히 크리스탈 격자를 전달했고, 이 격자들은 인간 의식과 인간의 컴패션에 반응한다는 것을 전달했습니다. 따라서 현재의 지구의 에너지의 그 정수는 또한 인간의 창조와 관련됩니다.


이것들은 20만 년 전에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작업한 성질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순간들에서 의식적 자각이 없는 방식들에서 양자적으로 실행되었습니다. 이런 일들을 바로 지금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의 능력을 너머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3차원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창조의 당시로 돌아가 보면 그 결과는 “의식적인 가이아”였습니다. 그래서 가이아 자체는 단지 여러분과 비슷한 일곱 자매의 에너지[the Seven Sisters energy]로부터 양자적으로 창조되었다고 여러분이 말할까요.


20만 년 전에 존재했던 가이아는 여전히 가이아 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처럼은 아닙니다. 그것은 지구에 흙을 창조하고, 생명체의 에너지를 창조하고 있던 가이아였습니다. 그 가이아는 지구에 모든 생명의 엄마였습니다, 그러나 인간 의식에 반응하는 가이아는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정말 다른 것입니다. 그래서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지구에 왔을 때 가이아는 거대하게 확장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계획적 이었습니다.


오늘날에 지구가 정착하기 위해서, 그리고 지구가 오직 하나의 인류를 남기기 위해서 16종류 이상의 인류가 떠나게 하는 것을 준비하는데 11만 년이 걸렸습니다. 이런 일이 대략 9만 년 전에 일어났을 때에 여러분은 인간이었던 그리고 그들이 되었던 사람들을 셀 수 있었습니다. 

 


다른 것들

 

그럼, 다른 모습들의 인류는 어떻게 되었고, 어떻게 남아 있을까요? 나는 오늘날에도 존재하는 어떤 것의 속성을 여러분에게 전달할 것입니다. 이 내용은 나의 파트너에게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그가 이전에는 이런 내용을 듣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런 정보는 이전에는 이런 형태로 전달되지 않았습니다. 파트너여, 천천히 진행하세요.


이 지구에 다양한 종들은 사람들이 창조하는 에너지를 필요로 할 때에 그에 부응해서 나타나고 떠나갑니다. 가이아 임무 중의 하나는 종들을 창조하고 제거하는 것입니다. 종들이 가이아 발전의 목적을 위해 더 이상 필요로 하지 않을 때는, 존재하는 것을 멈추고 떠나갑니다. 새로운 생명을 필요로 할 때는, 새로운 개념의 생명을 필요로 할 때는, 가이아는 협력하여 그것들이 창조됩니다. 종들의 실제 창조는 환경보호론자들이 분명하게 보지 못하는 어떤 것입니다. 소위 실제적 창조가 작동하는 방식에 그 역학은 여러분의 날씨와 강하게 공동 작용하는 어떤 것이 완전하게 인지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이미 오랜 기간의 연구에서 종들의 창조 역학을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시대를 통해서 많은 종들의 나타남과 떠남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일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생물종들의 제거에 대한 적절성

 

인류가 나타나, 살아있는 생명체의 오고 감을 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그 모든 것 - 존재하는 모든 것을- 구원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선형적 마음에서는 모든 생명체가 유지되고 존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아직 지구에 있기 때문일까요. 가이아의 속성에서는 그것들을 제거하고 골라내어, 새로운 종들을 들여오는 것입니다. 나는 단지 생물종의 오고 감의 이유에 관한 역학을 전달합니다. 그 역학은 적절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생물류를 위해 자연스런 형성 과정입니다.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지구 격자를 창조하기 시작할 때, 가이아는 올 것이 무엇인지를 공동작업 했고, 이 새로운 영적 인간의 생존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 지 그 목적을 알았습니다. 가이아는 그것을 알았는데, 전에 그것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아래부분에는 이유가 제시됩니다] 오래된 성질에서는, 그리고 그런 상황은 많은 종류의 인류가 필요했고, 천천히 떠나갔습니다. 그것은 자연스러웠습니다. 어떤 전쟁, 어떤 전염병도 없었습니다. 종들을 없애버릴 화산폭발이나 쯔나미도 없었습니다. 반복과 적절성 그리고 11만 년이 흐르며 그것들은 사라졌습니다. 


대략 11만 년 전에, 단 한 종류만이 남았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과학입니다, 여러분이 배운 모든 것은 이것이 옳다는 것을 알 것입니다, 인류학자들은 이미 그런 과학을 보았으며, “그 다른 종류의 인류가 제거된 그 시기에는 무슨 일이 일어났었지?”라고 묻습니다. 앞의 질문은 과학분야에는 수수께끼입니다, 과학은 단지 하나의 촉발점인 물리적 사건만을 보기 때문입니다. 그 보다는 이런 의문점을 촉발한 것은 여러분이 “어머니 자연”으로 부르는 가이아 의식의 결혼입니다, 그래서 가이아는 하나의 인류만을 남기는 상황을 촉진시켰습니다. 여러분이 다양한 종들의 멸종과 줄어듬을 보는 오늘날도 비슷합니다, 인간은 지구의 더 커다란 부분들을 차지해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이런 상황을 “독특한 생명 형태의 적절한 제거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리고 이런 상황은 지구적 자각과 양자적 진화의 성장을 허락합니다.“ 몇 종류만이 다른 것들이 자연의 사다리를 올라가도록 존재합니다, 그런 후 그것들은 사라집니다. 가이아는 사다리가 어떤 모습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모르지요.

 


의식의 관련성

 

그래서 역사적으로 이런 “한 종류만의 인간 창조”는 지구에서 영적 생명 형태의 희망적 발전을 가동시켰습니다, 이 지점부터 여러분은 영혼 에너지, 가이아와 연합하는 의식적인 양자 에너지를 측정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이 시도하고 있는 바로 이런 작업으로, 여러분은 영적인 역사와 그 씨스템의 창조자가 어떤 직관이었는지를 추적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 의식은 양자 에너지며 그리고 양자성은 모든 영혼의 총합입니다.


지금 우리는 9만 년 전의 지점에 있습니다, 23개의 염색체를 가진 인류를 보고 있는데..“일곱 자매”의 존재들이죠. 이런 인간이 양자성에서, 이전 조직체의 견본품을 만드는 것이 아닌 문명을 만들 수 있는 감각적 인간을 발전시키는 데는 5만년이란 다른 시간이 걸렸습니다. 오늘날 여러분에게는 일들이 평범하게 보인다 해도, 이런 상황을 위해서는 시도와 실패라는 여러 세대가 걸렸습니다. 



모든 요리사는 고급 음식을 요리하는 데 아주 긴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요리법이나 다른 훈련도 없었다면, 결코 주방이나 음식의 성분도 모르는 인간이 노력과 실패만을 거치며 진실로 까다로운 식도락가의 7과정의 코스요리를 만들기 위해서는 얼마나 긴 시간이 걸릴까요. 이런 상황과 비슷합니다 그리고 일들은 오늘날의 요리사가 하는 만큼 빠르게 진행되지 못했습니다. 인간 집단을 위해서 함께 일들을 가동되게 하려는 방식을 찾으려고 노력하는 이런 상황은 바로 인류의 시작이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지혜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시간이란 것은 지혜란 요리의 난로였지요.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이 23개의 염색채를 가진 인간을 통해서 만든 의식의 속성은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그래서 모든 하나의 세대는 시간을 통해서 더 현명해졌습니다. 결국 레무리아시대 이전 오래전에, 인간 유전자는 오늘날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 - 인지되고, 탄생시에 감지되는 내면의 신성 그리고 70억 인구가 인식하는 내면의 신성을 허용하게 하는 효과를 발전시킨 것입니다. 이 인구의 80% 이상이 같은 신을 믿고 있습니다, 생애 후라도.

 


레무리아의 역사

 

이제 우리는 5만 년 전의 지점에 있습니다. 회춘의 사원[the Temples of Rejuvenation]을 건설하고, 오래된 영혼, 여러분의 부분이었던 모습을 나타나게 하는 데는 2만 년이란 시간이 더 지난 후입니다.


그럼 우리는 3만 년 전의 지점에 있습니다. 진실로 이 지점이 우리가 말하는 레무리아 문명의 시대입니다. 이것은 성숙한 레무리아시대, 그 시대에 지구에서 어떤 문명보다도 더욱 더 영적으로 발전했던 레무리아입니다. 이 섬은 영적으로 인간을 씨뿌린 순수한 집단을 창조했습니다. 나머지 이야기는 이미 말했습니다. 지구 표면의 움직임이 안정되기 시작했을 때[이 시기에 땅이 솟아올랐고] 레무리아 산은 천천히 가라앉기 시작했습니다. 레무리아 사람들은 흩어지며, 당시에는 어떤 땅이 남아 있을지를 모르면서 보트에 올랐습니다.


한편 레무리아는 전성기였고, 하와이 산들에 변화하지 않는 레무리아 지역들이 포함된지가 수천 년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상황은 정보와 혈족 그리고 훈련과 체험들에서 압력 밥솥과 같았습니다. 결코 그런 상황이 변화하지 않았습니다, 그 지점에서 배워진 일들은 행성의 다른 지역과는 달랐습니다. 다른 지역들에서는 인간들이 전진하며, 자신들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실행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해야만 했던 것은 선택받거나 떠나는 것이었죠! 그런데 이곳 레무리아의 하와이 섬들은 아니었습니다. 이 지점에 하와이 레무리아는 함께 살아가는 일반적 문제들을 다루기 위한 방식을 찾는 것에서 압박을 받았습니다.


이 지점은 인간의 아카쉬는 오래된 영혼을 훈련시키기 위해 선택했던 자리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단 한 번만 오곤 했습니다, 그리고는 돌아가서 지구 다른 곳에서 재육화를 하곤 했습니다. 2만 년 동안 레무리아를 통과한 많은 영혼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현재 여러분이 떠다니는 이 산들의 해저에서 살았습니다. 이런 레무리아 생활터가 해저에 있는 것은 지금 지구에 정말 많은 레무리아 사람들이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것입니다 - 그런 상황, 그 지점을 플레이아디스의 학교로 생각해보세요.

 


 레무리아의 깨어남

 

계속되는 깨어남이 있습니다, 친구들 그리고 바로 지금 이 지구에서의 깨어남은 이 하와이 언덕을 오르내리며 시간을 보낸 여러분의 형제자매들이 포함됩니다. 오래된 많은 영혼들이 이곳에서 시간을 보냈고, 전 행성에 있습니다.


[산 정상에 있던] 회춘 사원을 일반적으로 이용할 수 있었던 레무리아의 특별 집단이 있었습니다. 그 곳은 그들의 삶을 크게 확장시켰습니다. 수년 간 나는 이것을 말했습니다. 그들은 왕족이었고 “비밀의 수호자”들 이었습니다. 그들은 대개의 레무리아 사람들보다는 3배까지 더 오래 살았습니다, 그런데 그런 일이 필요했던 것은, 그들이 원형의 최초의 지식을 가졌던 존재들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레무리아에 고대 방식들을 보존하는, 순수하고 신성한 정보를 지켜내는 방식이었습니다.


말했듯이, 나의 파트너는 추위를 정말 싫어합니다. 그는 아주 많이 회춘 사원에 있었고, 이곳에서 야위[토드 오보카이티스 박사]와 연합했습니다, 일부 여러분은 이 사람을 알고 있는데, 정보 전달자인 그는 사원들에 신성한 정보 - 비밀들 - 을 전후로 옮겨주었던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그 시대에 레무리아인들은 그 비밀들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것을 원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기에 나의 파트너는 왕족 만큼이나 정말 정말 오랜 삶을 살며 사원들에서 계속해서 회춘했습니다. 토드박사도 정말 오래 살았으며 이 지역에 한 영혼으로 생애들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곳에서 전 시대를 살았지만 추웠습니다. 지금 나는 처음으로 파트너에게 그가 이 지역에 온 이유를 전달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이 땅과 매우 연결성을 느끼며, 추위를 싫어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가이아는 여러분의 부분입니다

 

가이아와 이 지구의 의식 격자들은 여러분 이었던과 같은 에너지를 통해서 모든 것이 동시에 창조되었습니다, 여러분 존재였던 것과 같은 자원, 근원에서 온 것입니다. 오늘날에 만약 여러분이 7곱 자매로 부르는 별자리, 이 하와이 섬에서 오늘 축복하는 별자리에 특별한 출구로 갈 수 있다면, 그래서 그 별자리 출구와 이야기 한다면, 여러분은 인지하는 뭔가를  볼 것입니다. 별 자리에는 그들의 행성 에너지에 대한 이름이 있습니다. 그것은 “가이아”란 단어는 아니지만 비슷합니다. 7곱 자매 별자리에는 또한 크리스탈 격자 그리고 물론 자기 격자가 있습니다. 그것에는 가이아 같은 격자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그것이 양자적으로 이곳에 옮겨졌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의식 격자”로 부르는 이 지구의 바로 이것들은 또한 플레이아디스 존재들의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알고 있고, 아마도 이런 내용은 예상치 못한 소식들입니다, 단지 우리가 차가웠던 그 산의 그림자 속에 앉아서 제공될 수만 있는 어떤 에너지를 여러분에게 전달했습니다.


오늘은 다했습니다, 이것이 여려분의 역사, 레무리아입니다. 이것은 내 앞에 앉은 사람들을 위한 초대장입니다: 당장에 여러분이 이곳에 존재하는 것을 느껴보도록 도전시킵니다. 이 정보는 단 하나의 이유 때문입니다 - 그래서 여러분은 영적으로 회춘할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의 아카쉬는 그것을 기억할 때 활성활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 몸이

느낌으로, 감정적으로 여러분은 이미 깨달았다는 것을 실증하게 하세요[역주: 깊은 호흡과 여러분 얼굴의 미소로 실행한다면 최고의 방식입니다.]

: 여러분은 오래된 영혼이고 지금 깨어나고 있는 이유가, 여러분이 이 특별한 여행[하와이 크루즈 여행]을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이것으로 충분합니다, 지금은 충분합니다.


그리고 진실로 그렇습니다.

크라이언

 

 

번역 얼쑤

번호
글쓴이
공지 크라이온메시지 채널링에 대해서 (크라이온) 5 31
운영자
2006-05-10 69283
676 크라이온메시지 가이아의 타임 캡슐 29
아트만
2013-04-08 2150
675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제 6 장 "빛나는 꿈들" (동영상 - 한글자막) 33
아트만
2013-03-20 1955
674 아다무스 Freedom 6장 빛나는 꿈들 (하) 22
아트만
2013-03-12 1838
673 아다무스 Freedom 6장 빛나는 꿈들 (상) 35
아트만
2013-03-12 1691
672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영혼의 꿈 [동영상] 31
아트만
2013-03-10 2140
671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 영혼의 꿈 (하) 58
아트만
2013-02-16 2152
670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 영혼의 꿈 (상) 29
아트만
2013-02-16 1714
669 아다무스 [동영상]자유시리즈 4장 "꿈을 너머서 자유로" 한글자막 동영상 링크 1 30
아트만
2013-02-05 2454
668 크라이온메시지 2013년은 시기적으로 어떤 해인가? - kryon 28
아트만
2013-02-04 2571
667 더그룹메시지 신년 메시지 - 더 그룹 2013 / 새로운 세상 30
아트만
2013-01-22 2328
666 더그룹메시지 시대의 교훈 2 - 더 그룹 26
아트만
2013-01-22 1900
665 크라이온메시지 쿤달리니[에너지 센터]의 철자 K의 의미 - kryon 64
아트만
2013-01-19 3295
664 아다무스 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하) 21
아트만
2013-01-19 1493
663 아다무스 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상) 18
아트만
2013-01-19 1414
662 아다무스 [요약] Freedom 씨리즈 – 샤우드 4 그대의 꿈을 넘어서서(자유 속으로) 31
아트만
2013-01-12 1570
661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동영상 - 한글자막) 3
아트만
2012-12-28 1763
크라이온메시지 창조의 시기 41
아트만
2012-12-19 1838
659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하) 25
아트만
2012-12-17 1353
658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상) 4
아트만
2012-12-17 1415
657 아다무스 [샤우드 요약본] Freedom Series SHOUD 3 - 시대의 마지막 End of Era 2
아트만
2012-12-10 1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