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의 교훈 2
-다차원의 차원-

엘라가 왔습니다...
오, 여러분이 왔군요!
내가 오리라고는 생각지 않았지요, 그런데 나는 엘라입니다, 이곳에 있습니다. 나는 리듬 서비스의 엘라[Elrah]입니다. 앉을 수가 없습니다, 서 있어야만 합니다. 좋군요. 나는 지킴이[채널러 스티브]를 위해서 옷깃을 바로 잡기도 합니다, 그가 자신의 옷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웃옷을 입은 모습은 멋지지 않지요? 멋진가요?

모두를 환영합니다. 우리가 카메라맨들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여러분은 내가 서서 왔다갔다 하리란 것을 예상하지 못했지요? 흠, 나는 진실로 인간과 잘 놀며 주위를 돌며 모든 종류의 재미를 봅니다. 시간의 지킴이[the Time Keeper]가 이곳에 들어오기 전에 나는 여기서 여러분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여러분은 나의 형제이기 때문입니다, 알고 있죠. 우리가 항상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들 사이엔 문제가 없지요, 우린 에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에고가 있는 척하고 지금까지 정말 멋진 직업을 가지고 있는 척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가면 쓴 게임일 뿐 이죠, 내가 그를 통해서 또는 우리가 나를 통해서 이야기 할 것인지를 나는 신경쓰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어떤 차이점도 없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모든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현재와 같은 방식입니다. 이제 더 많은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정말 다른 것을 볼 것입니다. 바로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여러분에게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만들고 있는 소용돌이가 있고, 그것은 매우 흥미로워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변기에 물을 내리면 물이 나선형으로 돌며 내려가는 것을 봅니다? 그게 소용돌이죠. 옙, 단지 이곳 미국에서는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지 않습니다. 유럽에서는 소용돌이가 같은 일을 하지는 않습니다. 어쨌든 소용돌이를 본다면 그것은 그림의 절반의 부분일 뿐입니다. 그것이 보여질 수 있는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소용돌이에는 에너지적 복사품이 항상 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의 절반만을 보고 있다 해도, 여러분이 보지 못한 전체 조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제 막 시간의 지킴이가 설명할 시간의 소용돌이로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나는 먼저 여러분과 그 개념을 나누고 싶군요, 이미 여러분이 시간의 소용돌이로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보세요, 여러분이 이미 시간의 소용돌이로 들어갔다고 우리가 말할 때는, 진실로 여러분이 이 시대에 그 속으로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이곳에는 어떤 일이 발생 중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세상으로 들어가는 중입니다. 오, 우리는 여러분이 그 세상으로 오게 했습니다. 아니었나요? 여러분이 그런 세상을 기대하지 않았지만 아주 오랫동안 여러분은 그런 세상을 계획했습니다 - 마야인들조차도 그런 세상이 오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여러분은 그 세상의 중심으로 들어갔고, 이제 세상은 여기서부터 저기로 전환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는 두려움이 있고 커다란 단계에 발걸음이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움직여서 그 소용돌이를 여는 인간의 흐름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일어나는 일은 소용돌이가 완전해질 것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쪽에서 역동성을 이끄는 소용돌이의 한 측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모든 것이 시작하여 그것을 움직일 때는 어떤, 하나의 관문이 됩니다. “무엇을 위한 관문인가요?”라고 여러분은 묻습니다, 흠, 여러분이 말하는 새로운 세상을 위한 창구죠, 고향이라 부르는 아름다운 세상입니다. 나는 그것을 대문자 H를 가진 고향[HOME]이라 부릅니다, 그곳은 내가 온 곳, 여러분 모두가 또한 온 곳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방식들로 여러분은 우주 전체에서 춤추고 있습니다, 바로 이 시기에 여러분은 지구에서 그 관문, 창구를 통과하는 자신을 지켜보기 위해서 정박 중입니다. 대개의 여러분은 고향에 갈 필요 없이 그리고 그 몸을 변화시키지 않고 실지로 상승, 깨어날 수 있는 이 자리에 이르려고 노력하며 모든 생애들을 작업해왔습니다. 바로 여기서 여러분이 머물고 있는 이 방식에서 커다랗게 움직이세요 그래서 새로운 세상을 시작하세요. 음. 여러분은 움직입니다. 여러분이 존재합니다. 지금 여러분은 그것을 시작했습니다, 소용돌이의 첫 부분입니다.
 
 여러분은 주변에서 시간이 압축되고 있다는 것을 느꼈나요? “갑자기 나는 오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를 몰라요, 그러나 이미 그것은 끝났습니다. 시간은 휙 날라갔어요.”라는 것과 같습니다. 다음 몇 달간 시간이 더 많이 압축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 시간으로 편해지시고, 걱정하지 마세요, 그것은 잘 끝 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티브, 시간의 지킴이는 그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12-12-12[2012년 12월 12일]란 이 거대한 흐름으로 들어섰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소용돌이를 통해서 여러분을 뒤에서 미는 것을 돕기 위해 함께 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찾고 있는 완전한 관문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이 시간[12-12-12]은 소용돌이의 두 부분을 가져올 것입니다. 그것은 지금 발생 중으로, 여러분이 그것을 창조했기 때문입니다. 바꾸거나 엄청난 예언들은 없습니다, 바로 마야 달력의 끝인 것입니다.[역주: 시간성의 종말] 이것은 여러분이 실지로 통과해 갈 수 있도록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위해 창조한 인위적인 것입니다. 그리고 소용돌이, 창구는 여러분의 결정적 시기들에서 여러분을 도울 것입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멋진 일입니다. 여러분은 지구에서 잘 끝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을 다음 단계로 데려갈 것입니다....그래서 마법의 날, 12월 21일[마야 날력의 마지막 날]은 어떨까요? 예에, 여러분은 그 날을 알고 있죠, 누군가는 여러분에게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을 멈추는 날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그 지점부터 무슨 일이 일어날 지를 결정할 것입니다. 누구도 아주 먼 미래를 예언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매일의 매 순간에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일들을 창조할 것입니다. 마음껏 창조하는 것은 여러분의 직업이고  작업하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을 통과해서 밀고 있는 에너지를 만든 12-12-12를 따라 가세요 그래서 빠르게 12월 21일의 에너지를 실행하시고, 내년 1월 중순 속으로 모든 그 방식이 실행되게 하세요. 그 에너지는 창구로 여러분을 다른 측면, 베일너머에까지 전달시킬 것입니다. 단지 여러분은 이 지구에 있을 것이지만, 모든 것이 다르다는 것을 자각할 것입니다. 갑자기 여러분은 일어나서는 움직입니다, “좋아 우리는 새로운 세상에 있어. 이제 무엇을 할 수 있지?” 여러분은 알고 있던 지구라기보다는 더욱 더 고향 같은 것을 보기 시작할 것입니다. 그 날, 그것은 더욱 더 고향 같습니다, 간단하게 여러분이 뭔가를 생각할 때는 그것은 여러분 앞에서 당장 실현되기 시작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대문자 “H"가 담긴 고향[HOME]에 있을 때는 단지 뭔가를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지구에서 여러분은 같은 일을 실행합니다 그러나 시간이란 간격을 다루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무엇도 즉시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흠, 이제 여러분은 정말 그 현실이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고향에서 항상 가지고 있던 창조적 능력을 이용하는 그 시작을 위한 많은 가능성, 잠재성을 보게 될 것입니다. 지금 스티브는 다소 어지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의자에 편히 앉겠습니다. 이 자리가 더 좋군요. 나는 지금 시간의 지킴이, 스티브가 들어오게 할 것입니다. 

 

 


시간 속에 있는 여러분의 “이야기”
 
나는 오늘 여기서 여러분과 함께 여러분이 단지 짧은 시간 안에 이해할 수 없을 몇 가지 개념을 나눌 것입니다. 지금 우리가 지구에 소개하기 시작하는 시간 요소에는 새로운 부분들이 있습니다. 진실로 여러분이 미래에서 시간이란 것을 움켜쥐기 위해서 이해해야만 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들을 나는 지난달에 설명했습니다. 이해해야만 하는 것 중 하나는 순환하는 시간의 개념입니다. 아주 간단하게 여러분은 현재 존재한다, 있다 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하나처럼 함께 묶여진 어떤 미래, 어떤 과거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이 과거로 부르는 것에서 여러분의 현재로부터 멀리 떨어져 굴러다니는 모든 것은 아주 빠르게 여러분 미래의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과거에 매인 그런 순간에서 시간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그 여정에서 여러분의 미래를 청소하는 것입니다, 내가 시간 각인으로 부르는 것이 되게 하는 것이죠 - 눈 속에 어떤 발자국과 같습니다. 시간이란 직물 위에 여러분이 새긴 것은 여러분 뒤에 있는 하나의 발자국입니다, 실지로 그것은 여러분의 이야기이고 여러분이 되어본 것입니다. 이런 시간의 발자국은 단지 그 순간에 체험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진실로 지금의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
 
미래란 없습니다, 과거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순간에서 모든 것을 뽑아내는 방식을 배워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실행할 것이고, 지금 나는 좀 더 뭔가를 나누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과 발전할 것이고, 자체의 에너지 장은 변화중입니다, 몸은 그렇게 수용하는 것을 시작 중입니다. 창조자인 여러분은 완전히 다른 방식에서 삶을 체험하기 위한 많은 열림을 발견할 것입니다. 항상 여러분 이었다고 우리가 말한 그 창조자입니다. 그래요, 여러분은 신입니다, 여러분은 “오, 아니에요. 나는 아닙니다.”라고 말합니다. 음, 아니오 바로 당신이 창조자입니다. “음, 나는 신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여기 많은 신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요. 그러나 당신은 또한 내면에 신의 완전한 정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발생중인 일은 장님들이 떠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 새로운 세계로 들어설 때 우리는 여러분이 누구 인지를 보여줄 것입니다. 여러분자신의 생각들은 체험이란 모든 순간을 창조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여러분이 요청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창조한 것이고, 그래서 우리는 놀랍게도 정말 짧은 시기에 지구에서 여러분이 끝낸 것을 보는 것은 자랑스럽습니다.

좀 더 설명할까요. 지금 여러분이 다차원성에 대해서 더 많이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티브 자신은 이것에 대해서 의문점이 있었습니다. 다차원성에 대해서 나는 그에게 다소 많이 정보를 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다차원 성에 대한 나의 설명이 다른 사람들의 가르침에 적합성이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걱정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여러분에게 몇 몇 연결점을 보여줄 것입니다. 왜냐하면 완전히 다른 관점에서 여러분은 체험을 시작할 것이기 때문이죠. 먼저 많은 사람들이 이해하는 다차원성이란 하나의 개념을 설명합시다. “여러분은 어디 있나요.”라는 질문에 대한 정말 간단한 답변입니다. 여러분은 3차원에 있나요? 4차원 속에서 작업 중인가요? 여러분은 대부분의 시간을 5차원에서 살아가는 중인가요? 3차원에 이르기 위해서 2차원을 통과한 많은 방식에서 실지로 4차원을 통과해서 5차원에 이른 사람들이 있습니다. 통과한 어떤 경로가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이 지점에서 주의를 드릴 것은, 6차원 후에는 수치를 정하는 방식은 바뀐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어디 있나요, 어디에 존재하는 중인가요? 음,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개인적 진동으로 결정될 것입니다. 정확하게 이 순간 여러분이 존재하는 곳은 또한 여러분 주변에 진동들로 결정됩니다, 적어도 여러분에게 커다란 영향을 미치는 진동입니다. 여러분은 그런 이유 때문에 친구들을 선택합니다, 왜냐하면 많은 친구들은 여러분이 전진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기 때문입니다 또는 가끔은 여러분을 우회하도록 돕지요. 여러분은 그런 이유로 매우 분명하게 그들을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완전히 새로운 방식에서 오늘을 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아세요. 그것이 다차원성에 대한 하나의 설명입니다 - 어떤 차원에서 여러분은 살고 있나요? 전에 그 점을 말했고, 5차원을 살아가기로 부르는 세미나에서도 전했습니다. 그 세미나에서, 스티브는 간단하게 사람들에게 3차원 제약을 가지지 않는 것 그리고 완전히 다른 관점 - 진실로 힘이란 단어가 의미하는 여러분 자신의 완전한 힘을 살아가는 관점 - 에서 일들을 볼 수 있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이 하나의 설명입니다.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우리는 또한 다차원성에 관한 완전히 다른 설명을 스티브에게 주고 있습니다. 태초부터 여러분은 지금 여러분이 끌어당기는 차원들은 필요 없었습니다. 태고적에 지구는 매우 뜨거웠고, 여전히 만들어지고 있었지요, 안정되지 못한 우주의 정원으로 변화하는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태고적에 지구 이곳에 놓인 바위는 그냥 뜨거웠어요, 바위는 차가워지기 시작하며 주변을 떠 다녔지요. 당시에는 여러분이 몸은 필요 없었지요, 그래서 간단하게 자신을 빛을 비추었습니다. 그래서 빛의 몸이란 단어가 나왔고, 여러분은 에테르 몸으로 지구에 있는 것을 계획했기 때문입니다. . 지구가 완전히 뜨거웠던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단지 빛의 몸인 에테르 몸으로 여러분은 하나의 차원적 표현인 영으로 이 지구에서 춤추었습니다. 여러분은 지구를 사랑했고, 지구가 차가워지기 시작했던 지점까지 가이아 여신을 부양했습니다. 그녀는 굳어지기 시작했고, 진동은 더 낮아지기 시작했는데, 그녀가 차가워졌기 때문입니다. 그래요, 오늘날 여러분은 더 낮은 진동은 나쁘며, 더 높은 진동은 좋은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살펴보고 있는 것과 관련될 뿐이라고 우리는 말합니다. 태초에 냉각화와 굳어짐 그리고 가이아 진동을 낯추는 것은 진화였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의 빛은 지금처럼 이런 방식으로 빛날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의 빛은 밀도 높은 지구로 들어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아름다운 빛은 고향에서 온 여러분 자신의 빛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목적이고 통합입니다; 빛인 여러분은 여러분이 의미하는 모든 것이고, 모든 것이 하나로 싸여진 여러분의 열정입니다. 여러분이 갑자기 자신의 빛을 이 딱딱한 지구로 연결했을 때, 그 빛은 결정화되었고, 이 지구에 존재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형태를 취해야만 했습니다. 그 아름다운 크리스탈이 형성되고, 크리스탈이 빛의 광선을 비추고, 그것을 11개의 다른 광선으로 부수었던 것은 그 시기였습니다. 그 11개의 다른 빛은 여러분이 동시에 살아가는 11개의 다른 차원들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앞선 보기에서 나누었던 다차원성에 대한 설명과는 다소 틀립니다. 나머지를 좀 더 설명할까요. 우리는 인간이 이 모든 것을 보기 시작할 수 있는 어떤 단계에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 자신의 존재함에서 모든 진실을 쥐고 있는 것입니다. 고향에서 가져온 이 아름다운 빛이 도착하고 아름다운 크리스탈을 비추면, 그것은 하나의 빛 조각을 수용하고 그것은 불완전한 빛인 아름다운 무지개 빛으로 나누는 분광기처럼 많은 것을 흩뿌립니다. 고향에 빛은 여러분을 11개의 다른 차원들로 분리시킵니다. 지금, 그래요, 몇 가지 설명할 지침이 있습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지구에서 규칙들에 대해서 말할 때마다, 여러분은 등을 돌리고는 그것들을 부수어 버리죠. 그래서 몇 가지 지침들이 있다는 것을 단순히 말합니다. 인간들은 규칙들을 부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정말 잘 끝냈던 부분이고, 우리가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불완전함과 포개짐을 나누기
 
일들이 발생하는 곳입니다. 여러분이 지구에 태어날 때, 11개의 차원들은 즉시 들어옵니다. 여러분을 나눈 크리스탈은 12차원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우리는 상위 자아[존재 그 자체]라 부릅니다. 이것은 물질 외부에 남아 있는 부분이지만, 여러분이 항상 고향과 연결되게 합니다. 상위자아는 고향뿐 아니라 다른 11개의 차원과도 연결시킵니다. 고향은 언제나 완전합니다. 고향은 불완전함은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이 그 선, 딱딱함, 지구로 오면, 베일 너머에 모든 것이 존재하기 위한 어떤 방식은 불완전해져야만 합니다. 여러분이 지구에서 신을 연극하는 방식을 배우기 위해 설정한 것은 설명할 지침의 부분입니다. 이 아름답고 완전한 빛의 광선을 만들기 위해서는 그런 분광기를 통과해야 합니다, 그럼 그것은 춤을 춥니다, 불완전성 또는 보여지는 불완전함은 그 빛기둥 각각으로 나누어집니다. 어떻게 그것, 상위자아는 그렇게 할까요? 음, 여러분은 모든 영역에서 완전하게 균형이 잡힙니다. 여러분은 빛의 존재입니다. 어떤 방식에서 여러분은 불완전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일을 배우기 위해서 이곳에 있고, 자신을 계속해서 발전시키기 위해 이곳에 있다고 믿는다 해도 마찬가집니다. 우리는 여러분이 그 뒤를 따라가도록 격려합니다, 그곳은 정확히 여러분이 가고 있는 곳 - 고향 - 이며, 바로 지구에서 고향을 세우고 있는 방식입니다.
 
여러분의 빛이 그 크리스탈을 접속하면, 여러분의 완전함은 다르게 배분됩니다, 즉, 여러분 존재의 하나는 진실로 지구에서 뭔가에 능숙하고, 다른 존재는 베일 너머에서 같은 성질에서 형편없습니다. 여러분의 빛은 많은 방식들로 나뉘어 집니다, 그래서 완전한 존재는 여러분의 12차원이며, 불완전한 존재는 어떤 하나의 개인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모든 것을 함께 발전시켰습니다. 차원들 사이에 벽들을 더 낮추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은 특별히 감정적 수준에서 뭔가를 느끼는 포개짐을 불리는 뭔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간단하게 울음을 멈출 수 없는 나쁜 날로 부르는 것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유를 모릅니다. 사실 이것들은 여러분은 아닙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포개지고 있는 여러분 바로 곁에 있는 그 차원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근원에서 오지 않는 온갖 일들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대부분 여러분에게는 매우 혼란스럽지요.

그 벽들이 더 낮아지기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놓치고 있는 완전한 부분들로부터 오는 정보를 얻을 수 있죠. 즉 여러분의 12차원의 모든 존재는 자체 속에서 더 많은 전체성이 되어가기 시작합니다. 여기 이 사람이 다른 영역들에서 그녀 존재의 4차원과 작업 중이라고 여러분이 말한다면, 즉 그 4차원 존재와 균형을 이루려 노력 중이라면, 그럼 그녀는 4차원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만약 그녀가 존재의 6차원과 작업 중이면, 그리고 그것은 이 지점[5차원이 여러분 대부분이 이 순간에서 작업할 수 있는 곳입니다]에서는 실행하기 매우 힘든 곳입니다, 그럼 그녀는 실지로 그런 이유로 6차원에서 살아갈 것입니다. 사실 방식들에서 이런 우연성은 여러분이 이전에는 볼 수 없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차원에 숫자를 매길 수 없다는 의미일까요? 아닙니다, 말하려는 것은 여러분이 완전함에 굶주려 왔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창조 중입니다. 완전함은 작동 중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를 균형 잡을 것입니다.
 
지식을 위한 모든 자아의 규칙 체계는 지금 날아가는 중으로, 대문자 “H"가 든 고향에서 일들을 작업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발생중인 일은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이제 고향에 방식에서 5차원을 살아가고, 여러분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지를 보여준다는 것입니다. 과학분야도 더 이상 우주를 그렇게 부르지 않습니다, 그들은 우주를 다중 우주로 부릅니다, 다중 우주가 그들에게 인지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초끈 이론과 아인쉬타인의 상대성 이론의 우주론은 실지로 엮어지고 서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이 지금 여기서 발생 중입니다, 여러분이 이전에 진실로 알아온 많은 것들이 변화 중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창조한 그 창구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스티브는 잠시 말을 멈추었는데 무대에 카메라가 꺼졌기 때문입니다)

오, 여러분은 내게 시간을 주네요! 정말 우스워요! 나는 시간의 지킴이죠 그래서 나에게 시간을 주네요. 또한 나는 모든 시간을 볼 수 있어야만 합니다. 오늘은 지구에 있는 것이 너무 황홀합니다. 나느 결코 이런 상황을 꿈꾸지 않았습니다. 아름다운 여인은 시간을 보면서 내가 얼마나 시간을 가질 지를 말합니다. 오, 좋아요. 나는 엘라에게 그 점을 말해야만 합니다. 정말 방해받기 전에 앞에서 말한 것은, 오, 그녀를 당황하게 했습니다.

 

 

관문
 
여러분은 관문으로 들어갔습니다, 특히 다음 몇 달간 전환하기 시작하면 자신의 시간 체험을 이해해 갈 것입니다. 이미 시작된 압축된 시간의, 줄어드는 3개월이 될 것입니다.  관문을 통과하는 것은 아름다운 방식입니다, 지금 여기서 우리가 매우 제안하는 내용입니다. 자신의 과거를 돌아보면, 여러분은 정확하게 처음에 이런 내용을 배웠던 과거의 여러분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 시간의 흔적과 공기를 냄새 맡던 정확한 기억을, 여러분의 느낌이 어떠했는지를 기억할 있습니다. 그런 일이 12-12-12 날에 지구에서 막 일어나고 있습니다, 지금이 여러분이 지구로 오는 여러분의 마법을 창조한 시간이기 때문입니다. 마법은 모든 방식으로 오고 있습니다, 최후의 목적지를 발견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달려 있고, 이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도 여러분의 몫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해를 너머선 마법의 존재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새에너지 현실을 느끼고 그에 맞추어 실행하려면, 자신의 마법적 존재성으로 반응적으로 행동하세요 - 물론 여러분은 그리 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마법[역주: 존재함으로 상상력, 사고, 느낌, 의식적 선택, 호흡하기 등]을 사용하세요, 여러분의 선물을 두려워하는 것을 멈추세요.
 
“지금”은 자신과 조화를 이룰 시간입니다, 여러분이 만든 그리고 새로운 세상을 건설 중인 이 창조적 관문으로 들어섰기 때문입니다. 이전과는 다른 물리적 속성과 작업할 세상입니다. 세상 속에서 그  전환은 어마어마하게  달라질 것입니다, 그런데 이미 여러분은 그것을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 새로운 세상에 도착하기 위해 필요한 단계들의 33% 이상의 것을 만들었습니다. 그렇죠 우리는 그런 시대가 오며, 와 있다는 것을 말해오고 있었습니다. 지금, 여기 바로 여러분 앞에 있습니다, 새로운 시대죠. 존경하는 여러분 매일 아침 일어나 새로운 날의 기적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오늘 여러분에게서 기대하는 것 보다 내일은 더 많은 것을 기대하길 희망합니다. 여러분이 사랑으로 넘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 모든 사랑으로 취해야 할 것은 여러분이 서로에서 그 사랑을 나누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누구도 이 여정에서 혼자가 아니기 때문이며, 누구도 근원적으로 지구에 매어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모든 것이 우주 도처에서 사분체가 시작되게 하였는데, 존경하는 여러분, 여러분이 아주 결정적 장소에서 존재할 필요가 있었던 중재자이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권리로 지구로 돌아가기
 
지난 달 내가 나눈 메시지 끝에서 이 그룹은 매우 특별하다고 말했던 것은 지구에서 함께 돌아간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매우 커다란 그룹입니다: 여러분은 우주를 횡단합니다. 여러분의 차원들로 전 지구를 횡단합니다, 그러나 또한 여러분은 매우 집중되고 특별한 존재의 집단이죠. 여러분이 함께 체험한 지난 역사는 마그나 카르타[Magna Carta: 1215년 영국의 대헌장] 대헌장으로 부르는 것의 조인 시점인 거의 800년 전입니다.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것은 지구에서 여러분이 만든 최초의 인간 권리의 제정법이었습니다. 그럼 왜 여러분이 이것을 알아야 할까요? 흠, 여러분의 이름들이 대헌장에 수록된 이들은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인간 권리에 필요한 어떤 에너지가 있습니다, 인간을 강력한 존재로 보는 에너지입니다. 지구에서 인간 권리를 지원하는 중요한 대중을 형성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음, 이곳에 여러분은 다시 돌아갑니다. 이미 여러분은 법규들을 바꾸었습니다; 이곳 미국에 여러분은 최근 선거에서도 법규들을 바꾸었습니다. 여러분의 힘을 가질 준비가 되었나요? 여러분에게 여러분의 힘을 돌려주기 위해 준비된 매우 강력한 존재들의 거대 그룹이 이곳에 있습니다. 힘을 쥐고 취할 모든 것은 여러분이 그것을 손에 쥐고 세상에서 그 사용법을 찾는 것입니다.

엘라와 내가 그룹이란 단일성인 여러분에게 인사하는 것은 큰 영광입니다, 우리는 진실로 분리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우리를 분리하길 좋아하는 스티브 자체와도 분리란 없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이 아닌 이곳 지구에서 여러분이 창조한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자랑할 수 밖에 없다는 말을 전합니다. 더 이상의 것이 없다면, 그 점을 축복하세요 그리고 다가오는 마법의 날들, 12-12-12, 12월 21일을 또한 12월 31까지도 축복하세요, 이 날들은 매우 마법같은 날이며, 각자를 위한 결정적 부분들이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여러분에게 무엇을 하라고 할까요? 여러분이 할 일은 정말 중요합니다.
 
축복하세요. 축복하라는 말입니다.
소리치세요! 자신에게 들으세요,
큰 소리로 노래하세요.
눈을 감고 어둠속에서 춤추세요.
할 수 있는 어떤 방식으로도 축복하세요,
인간 측면에서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의 물리적 존재 안으로 여러분은 고향으로부터 그 에너지를 가져오는 중이기 때문이죠. 그 축하는 고향의 진동을 창조합니다. 여러분이 너무 심각해짐을 우리가 알게되면 기억하세요 그래서 여러분은 재미가 있게 될 것임을 기억하세요. 이번 채널을 마칠 것입니다, 스티브가 그렇게 요청하는군요, 그가 자신의 붉어진 코와 아픈 몸을 돌보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는 좋아질 것입니다. 그는 단순하게 다소 쳐져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돌볼 것입니다.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과 인사하는 것은 커다란 영광입니다, 서로를 존중하고 맞이하는 모든 기회에서 서로를 발전시킬 것을 요청합니다. 함께 잘 노세요. 나는 시간의 지킴이입니다.

에스파보
 
더 그룹
 
 
번역 얼쑤

번호
글쓴이
공지 크라이온메시지 채널링에 대해서 (크라이온) 5 31
운영자
2006-05-10 69277
676 크라이온메시지 가이아의 타임 캡슐 29
아트만
2013-04-08 2150
675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제 6 장 "빛나는 꿈들" (동영상 - 한글자막) 33
아트만
2013-03-20 1955
674 아다무스 Freedom 6장 빛나는 꿈들 (하) 22
아트만
2013-03-12 1838
673 아다무스 Freedom 6장 빛나는 꿈들 (상) 35
아트만
2013-03-12 1690
672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영혼의 꿈 [동영상] 31
아트만
2013-03-10 2139
671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 영혼의 꿈 (하) 58
아트만
2013-02-16 2152
670 아다무스 자유시리즈 5장 - 영혼의 꿈 (상) 29
아트만
2013-02-16 1714
669 아다무스 [동영상]자유시리즈 4장 "꿈을 너머서 자유로" 한글자막 동영상 링크 1 30
아트만
2013-02-05 2454
668 크라이온메시지 2013년은 시기적으로 어떤 해인가? - kryon 28
아트만
2013-02-04 2570
667 더그룹메시지 신년 메시지 - 더 그룹 2013 / 새로운 세상 30
아트만
2013-01-22 2328
더그룹메시지 시대의 교훈 2 - 더 그룹 26
아트만
2013-01-22 1900
665 크라이온메시지 쿤달리니[에너지 센터]의 철자 K의 의미 - kryon 64
아트만
2013-01-19 3295
664 아다무스 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하) 21
아트만
2013-01-19 1493
663 아다무스 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상) 18
아트만
2013-01-19 1414
662 아다무스 [요약] Freedom 씨리즈 – 샤우드 4 그대의 꿈을 넘어서서(자유 속으로) 31
아트만
2013-01-12 1570
661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동영상 - 한글자막) 3
아트만
2012-12-28 1761
660 크라이온메시지 창조의 시기 41
아트만
2012-12-19 1837
659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하) 25
아트만
2012-12-17 1352
658 아다무스 Freedom시리즈 3장 "시대의 끝" (상) 4
아트만
2012-12-17 1414
657 아다무스 [샤우드 요약본] Freedom Series SHOUD 3 - 시대의 마지막 End of Era 2
아트만
2012-12-10 1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