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씨리즈 샤우드 4

Beyond Your Dream (into Freedom)  그대의 꿈을 넘어서서(자유 속으로)

2013 1  5

요약

 

 

A. 새로운시대 New Era

 

1.      새로운 시대 속에서 처음 갖는 샤우드입니다.진정으로 새로운 시대 속에선 모든 것들이 확실히 다릅니다.

a.      에너지의 전이가 부드럽게,쉽게, 그리고 진정으로 이루어집니다.

b.     바로 여러분들이 그렇게 되도록 용납하였기 때문이지요.

c.      새로운 시대 속으로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2.      비록 다섯 시대5 Ages 단번에 끝나버리는 속에 어떤 진실도 담겨 있지 않다 가정하더라도 (물론 모든 것들은 진실이지만),   새로운 시대 속으로 넘어 들어가겠노라는 진정한 열정과 욕구를 충분히 진정으로 느끼고 있는 느낌과,진정으로 알고 있는 의식이 지금 팽배해 있습니다.

a.      그리하여 많은 생애들을 거듭 살아온 이들 아니라 이제 처음으로 지구상의 생애를 살게될 크리스탈 아이들Crystal Children 들에게 진정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3.      2013년은 2012 년과 다르지 않습니다

a.      그러나 여러분들 속에 어떤 불꽃 spark 욕구 desire 반짝이고 있습니다.

b.      이상은 아니야!  No more!

c.       이상 타협은 없어. 이상 나약함도 없어. 이상 다른 사람들의 어젠다와 욕구 같은 것에 얽매이는 일은 없어!

d.     이제 진정으로 나의 열정과 나의 욕구 만이 있을 뿐이야.


4.       여러분들은 냈습니다이제 삶은 멋질 겁니다.

 

B.  2013년도 속에서 여러분들이 가질 속성들


   <샴브라가 말하는 속성들>


1.       Money

a.       샴브라가  ‘이라고 이야기를 하자,아다무스가 주머니에서100 짜리 지폐를 선뜻 꺼내어

b.     샴브라 더이상 내가 진정으로 하고 싶은 것들을 하지 못할 거라는 느낌에 넌덜머리가 났어요.

c.      아다무스  –  그대가 아무런 타협도 없이, 어려움을 통과하지 않고도,오늘 그렇게 쉽사리 100불을 손에 넣었다는 그것이 여러분들 모두에게 어떤 신호 Sign 되도록 하세요.

 

2.      용납하기 Allowing

a.       샴브라가 풍요,치유 같은 것을 이야기 하자 아다무스가 그건 마쿄 라고 말하면서

b.     진정으로 당신 스스로  당신을 사랑하는

c.      멘탈적이지 않은 사랑non-mental Love, 조금도 양보하지 않은 최선의 사랑 non-compromising Love

d.     당신 스스로를 정말 미친듯이 사랑하세요 Crazy Love for Yourself

 

3.      우리 자신에게 허락해 주기 Giving Yourself aPermission

a.      그냥 존재하기 Just be !

b.     삶을 즐기기Enjoy Life!

 

4.      자기 빛의 光體 Light Body으로 존재하기

a.      나이 먹지 않기

 

5.      쉽고 우아하게 Ease and Grace

a.       이상 낡은 카르마 같은 것들을 날려 버리고

b.     모든 관계의 역학을 송두리째 바꾸어 버리기

 

6.      낡은 관계들은 이제 그만 No More Old Relationships

 

7.      나의 자주성 (스스로 주인됨) 선포하기

a.      아다무스 사람들은 그러지 않는 걸까요나는 스스로 주인이다 라고 말을 하면 다른 사람들이 놀릴 까봐 공포심이 있지요.

b.     나는 라는 왕국 Kingdom of I-AM 속에서 나는 자신의 주인이다라고 자주성을 선포해야 합니다

c.      재미있는 것은 여러분들이 그렇게 한번 웃거나 smile 크게 소리내어 웃거나 laugh 아니면 이처럼 샴브라 모임을 가지고 나면, 지금껏 속박했던 것들을 조금씩 부수어 날려버린다는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여러분 스스로의 자주성 속으로 되돌아 오지요.

d.     샴브라에게 청중 앞으로 나와 자신의 자주성을 선포하라고 하자 이러쿵 저러쿵 말을 길게 아다무스는 제발 간단 명료하게 clarity and simplicity 할수 없냐고 요청을 하지만 샴브라는 계속 길게 이야기함

e.     사람들을 향해 선언하지 말고, 자기 스스로에게 선언을 보라고 권유함 나는 자주적이다!  I am sovereign! 라고 간단하고 명료하게. – 결국 샴브라는 나는 나의 자주성을 선언한다!’ I proclaim mysovereignty! 라고 말하고 자리에 돌아감.

f.       아다무스 아주 쉽고 아주 간단명료하지만, 이렇게 어려운 걸까요?

g.      이제 2012 1231 부로 에너지는 젼혀 달라 졌습니다. 왜냐구요? 여러분들이 그렇게 되도록 선택을 했기 때문이지요.

                                                  i.     예전처럼 낡은 경로나 시간을 통해 에너지가 들어오지 않습니다.

                                                ii.     전혀 다른 방식으로 에너지가 유입되지요

                                               iii.     매우 빨리, 그리고 당장 사용 가능해 지는 겁니다.

                                              iv.     이제 이상 길게 논문을 쓰듯이 그런 복잡한 낡은 방식으로 에너지가 유입되는 것이 아니라, 아주 간단 명료하게 No More! 라고 말한 새로운 방식으로 그냥 넘어 가버리는 겁니다.



    <아다무스가 말하는 속성들>

 

8.      용납하기 ALLOW

a.      그저 여러분들의 삶의 근간이 되는 구조들 속에서 변화가 일어 나도록 내버려 두세요.

b.     그게 직장이 됐든,겉모습이든, 관계맺음이든 아님  구현되어지는 다른 모든 것들 속에서 말입니다.

 

9.      우아함과 용이함  GRACE and EASE

a.      어떤 멘탈적인 한계나 조건 mental parameters 같은 것들이 없고

b.     그냥 흘러가도록 내버려 두며

c.      자기 스스로의 현존성과 순간 순간 속에서 자기 자신 속에서 살아버리는

d.     그러한 우아함과 쉬움은 결국 속에서 어떤 긴장도 초래하지 않고, 육체적 고통도 동반하지 않으면서 단지 용이함의 결과를 초래할

e.      이상 걱정할 필요도 없고, 운명 같은 것도 없고

f.       I-Am 으로 하여금 우아함과 용이함 속에서 모든 것들을 용납하도록 해줌.

g.      그리하여 이러한 우아함과 용이함이라는 의식은 많은 에너지를 끌어 당길 것임.

 

이렇게 합치면AGE  (Allow, Grace and Ease) 이지만, 뜻의 반대로 절대로 나이먹지 (age 하지) 않는 속성 AGE


 

C.  첫번째미랍 MERABH

 

미랍은 허용하는 것입니다.

2013 여러분들의 속에 우아함과 용이함을 용납하는 것이지요.

그랬으면 하고 바라는 것은 이상 없습니다. No More Wishing or Hoping   단지올해 여러분들의 의식 속에 용이함과 우아함이 있도록 용납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추구하여 이룩해 내는 것도 없습니다. No More Earning

이상 싸움도 여러움도 없습니다. No more fight or struggle

완성에 도달하지 못함Lack of Fulfillment  없습니다.

이상 멘탈적으로 곰곰히 생각해  알아낼 필요도 없습니다. No more figuring out

아침마다 갑옷을 입고 악마와의 전쟁을 치뤄야 필요도 없습니다.

억지로 호흡을 필요도, 호흡을 어떻게 하는 거지 하고 생각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젠틀하게 그리고 쉽게 숨을 쉬면 됩니다.

그러면 호흡은 여러분들을 위해 거기에 있을 겁니다.

그냥 숨을 쉬는 것이지요.

 

여러분들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린 적이 번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희생과 고통 그리고 걱정은 도대체 무엇을 위한 것입니까그런 것들은 전혀 가치가 없는 것들 입니다. 그건 사는게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우아함과 용이함을 가지고 즐기면서 삶을 살아갈 권리가 있습니다.

새에너지와 새로운 시대가 모든 것을 쉽게 만들어 줍니다.

계속 삶을 어렵게 만들어가려고 합니까? 왜곡되고 진실이 아닌 다른 것에 마음을 빼앗기어 혼란속에서 살아가는 겁니까?그저 이렇게 말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은 아니야!  No more

이상 크리스탈 장막 crystal ceiling 필요 없어. 이상 분리도 필요없어.

이상 신비도 비밀도 없어. 여러분들은 이런 인공적인 크리스탈 장막을 치는 겁니까? 이상 비밀은 없습니다.

예전의 인간적 측면들 역시 아무런 힘을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고착되어 있는 것은 맞지요. 그러나 그저 이상 아니야 라고 말하기만 하면됩니다.

이상 진실을 희석시키지 마세요. 진실에 이르지 못하는 것에 안주하지 마세요. 이상 진실을 혼란시키지 마세요.아주 간단하답니다.나는 자주적이야!I am sovereign!

지구의 에너지, 우주적 에너지 그리고 영적인 에너지 속에는 에너지의 부족함이란 것은 없습니다.

이렇게 깊은 호흡을 하기만 하면,약간의 음악과 마디를 통해 모든 것들이 이루어 집니다.

이런 AGE 라는 키워드를 에너지 속으로 가지고 들어 오세요.

에너지라고 하는 것은 방대하고 것이 아닙니다. 핵심 속으로 들어가면 0 1 이루어진 단순한 것입니다. 게다가 이젠 이상 0/1 둘이 아니라 단지 1 이루어 것이 새에너지 입니다.

 

 

D. 낡은 꿈들을 날려 버리세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심오한 것이 아니라 실현가능성이 있고 신뢰성이 있는 개인적인 선택 아주 단순한 것이어야 합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가지고 있는 낡은 꿈들은 이미 부패되어 버렸고, 썩은 꿈들이 인간들 마져 부패시키고 있습니다.

아주 거대한 열정passions, 희망 hopes 그리고 영적인 당근 spiritual carrot ( 머리에 당근을 달아 놓으면 그것을 먹으려 앞으로 걸어가게 되는 당근)같은 낡은 꿈들은

여러분들이 꿈이 현실 속에 발현되도록 하지 않았고

너무나도 오염되고 희석되어 이젠 그게 무엇이었는지 기억조차 하지못합니다

영성 센터 혹은 어린이들을 치유하는 거대한 클리닉을 개원한다거나, 굉장한 ( 책만 읽으면 신비나 비밀들을 알게 되는) 영적 책들을 집필한다거나, 동굴로 부터 용들을 불러 낸다거나, 아주 아주 영적인 존재가 되어 마치 들판을 지나가면 꽃이 만발하게 만든다거나,병든 강아지가 벌떡 일어나게 만든다는 등등의 거대한 꿈들

모든 꿈들은 실제로 여러분들에게 해롭게 작용했을 뿐이고

여러분들로 하여금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붙잡아 놓을 뿐이고

그리하여 이루어 지지 못할 환상이나, [진정한 삶으로 부터]주의를 분산시켰을


<샴브라의 꿈들>


< 샴브라의 > 에너지 변환, 우주선


아다무스의 comment : 아주 인공적으로 만들어진 구름과도 같습니다아주 높은 aspiration 이어서 환상의 나라,아무도 살지 않는 나라 같기도 하고, 포근한 배게 같은 꿈이지요.

그런데 만일 그런 꿈들이 녹아 내려 없어진다면 어떻게 될까요?

그래서 현실 속에서 실제로 무언가를 창조하기 시작한다면 말이죠.

이건 무슨 뉴에이지 개념 같은 것이 아닙니다. 그것보다 훨씬 생각이죠

그냥 무언가에 관해서 꿈꾸는 것에서 벗어나 a 실제로 꿈을 실현시키기 시작하는 것이지요. 아주 쉽게 현실화 시키는 겁니다.

실제로 그러한 꿈들은 지구 바깥의 다른 차원 속에 있습니다.그걸 여기로 실제로 가지고 들어오는 것이지요.

되든 안되는 일단 시도해 만한 가치가 있는 아닌가요?실패할 가능성이 있다하더라도 말입니다.

그런 시도들이 바로 크리스탈 장벽을 조금씩 녹여 해체해 버립니다.

실제로 여러분 스스로 여러분 자신을 여러분 위에 불러 들이는 셈이지요

이젠 때가 아니라 a실질적 창조의 시간, 행동에 옮기는 시간 그리고 에너지를 불러 들일 때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바깥 차원들 속에 낡은 에너지에 근거한 꿈들이 있고, 시덥지 않은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제 그것들을 깨부수어 버릴 땝니다물론 꿈이 없어지는 같아 우울해 지긴 하겠지만요.

 

<다른 샴브라> Wealth 건강 Good Health


샴브라가 , 건강 같은 꿈을 이야기 하다가 이상 다른 무슨 꿈들을 가지고 있었는지 기억을 하지 못하겠다고

아다무스의 comment : 마치 햄스터가 들어가 돌리는 챗바퀴 같지요? a {이런 저런 이야기 후에] 젠장 싫어요  Fxxx No! 라고 외침

당신은 아틀란티스 시절부터 영적인 어머니로서 많은 사람들을 이끌었던 사람입니다.아주 안전한 공동체 속에서 살면서,주위 환경을 튜닝할 있던 그런 공동체, 마치 낙원 Nirvana 실제로 건설하던 그런 사회 속에서 살았더랬습니다.

물론 예수아 시절에도 일을 했지요.

그런데 생애를 거듭할 수록 그러한 당신의 꿈들은 점점 멀어져 가지만 했습니다.

그래서 꿈의 영역,소망의 영역으로 꿈들을 점점 멀리 밀어 내었지요.

절대로 여기 현실 속에선 이루어 지지 않을거야 라고 중얼거리면서 말입니다.

그래서 꿈들을 절대로 손에 잡히지 않는 unattainable 꿈들이 되어 버렸고, 현실 속에선 절대로 이루어 지지 않는 unavailable 꿈이 되어버리고 만겁니다.

마치 지고의 이상high ideal 되어버리고 말았죠

그러자 샴브라는 – “맞아요. 꿈들은 정말로 실현 불가능하게 느껴져서,아예 죽어버리는 편이 낳겠다고 생각한 적이 번이 아니에요.” 라고 흐느끼면서 말함

그래서 꿈들과의 괴리가 깊어 수록 실제로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닌게 되어 버렸지요.

그러자 돈도, 집도 그리고 관계들도 떠나 버리게 겁니다.

꿈들은 아주 곳에 있을 뿐이지요. 이상 현실에 적용되지 않게 되어 버렸고, 절대로 현실 속으로 가지고 들어와 실현시킬 없게 되었지요. 그리하여 여러분들로 하여금 진정으로 살아가지 못하게 만들고 겁니다.

그런 꿈들을 완전 부정하겠다는 말은 아닙니다그러나 만일 여러분들이 자기 꿈을 실현시키며 살아가지 않는다면, 꿈은 막대한 양의 당신 에너지를 붙들어 메어 놓고 있지요. 여러분의 ,가슴 그리고 모든 자원 (, 사람 등등)들을 꿈들이 붙잡고 있는 셈이 되는 겁니다.

그리하여 그런 꿈들은 마치 안개 속에 쌓인 하여 기억조차 하지 못하게 되구요

커다란 비젼들이 다른 곳에 있을 뿐입니다.

 


<다른 샴브라>


샴브라 지난 꿈에 관해 많은 생각을 하던 참에 오늘 처음으로 샴브라 모임에 참석을 하게 되었는데 마침 꿈에 관한 이야기를 하시는 군요.

아다무스 우연이 아니지요!굉장하지 않습니까?

샴브라 꿈이 많았어요. 가수, 사람들 코치하기, 세상에 빛을 발하기,다른 사람들의 표본이 되기, 예술가, 자신과 깊은 사랑에 빠지고 다른 사람들과도 사랑하기

아마무스 그런데 듣고 있자니 오히려 공허함 느낄 있어요.

샴브라 울기 시작하고,다른 여러 이야기를

아다무스 너무 나도 감추어져 있고 너무나도 잃어버린 꿈들이라서 기억조차 하지 못하지요.

세상을 향해서 빛을 발하지 말고, 그냥 빛을 뿜어 내세요. 그래야 어젠다 없이 그냥 빛을 발하는게 되지요.


 

<아다무스 - 꿈을 다 내어 던지세요>

 

, 이제 제가 가지 제안을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곳에 있는 꿈들을,이제 마치 구름이 비가 되어 내려오듯, 녹여서 여러분들 위에 비내리게 하세요.

원래의 낡은 꿈들 말고, 그냥 꿈들이 가지고 있던 에너지와 열정들만 비내리게 하는 겁니다.

비는 크리스탈 베일들을 녹여 없애주기 시작할 것이고, 현실화가 불가능한 꿈들 역시 씻어 없애 버릴 겁니다.

그렇다고 현실에 가까운 낮은 곳에 다른 구름을 만들라는 것은 아닙니다.

우산도 필요가 없습니다.

마치 낡은 꿈들을 밑에서 발로 버리는 셈이지요.

그리하여 여러분들이 과거에 모든 것을 투자하여 만든 꿈들을 부수어 버리고,이젠 바로 여기에서 창조하기 시작하는 겁니다. 여기에서 직접 실현시키기 시작하는 거지요.

지금이라는 순간 속에 새에너지를 가지고 창조 할거야 하는 겁니다. 그러면   영역으로 그것을 가지고 들어오게 되는 거지요.

이런 새로운 방식으로 훨씬 커다란 , 훨씬 만족감을 주는 ,훨씬 쉽고 우아하게 현실화 시킬 있는 , 그리하여 훨씬 방대한 가능성potentials 들이 새에너지를 끌어 당길 겁니다.

 

E.  두번째미랍 MERABH


이제 다시 미랍을 함께 합시다.

아름다운 꿈들은 여러분 자신을 얽매어 놓고 있답니다.

오히려 여러분들이 낡은 꿈들을 보호하고 있지요.

그래서 결국 꿈들은 전혀 현실 가능성이 없게 겁니다.

여러분의 신성이 현실 가능성 없는 꿈이 되어 버렸고

상위 자아 역시 마치 사랑처럼 되어 버린 거지요

신성을 꿈꾸던 예전의 아름다운 꿈들은 이원성에 기초된 낡은 미스터리에 불과합니다.

천사의 꿈도 그렇고,누군가 와서 구원해줄거라는 역시 그렇습니다.

꿈들을 곳으로 밀어 내면서, 멀어지면 멀어질 수록, 붙잡고 늘어지고 있지요.

이제 꿈들을 놓아 버리세요!

꿈들이 없으면 뭐지? 뭐가 남는거야? 하면서 공허함, 암흑속에 빠짐 그리고 슬픔과도 같은 기분이 들겁니다.

꿈은 여러분들의 친구인 동시에 여러분들을 [진정한 것들로 부터]주위를 분산 시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말합니다.“꿈이 없으면 이제 어떻게 살아 나갈 수가 있는거지?”

그러면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도대체 실현가능하지 못한 꿈들을 가지고 그대는 과연 어떻게 살아 나갈 수가 있지요?

이제 진정한 꿈이 여기에 있습니다.잠깨어 있지요.

자주성을 가지고 힘에 넘치는 그런 꿈들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오늘 2013 1 5 부로 낡은 꿈들은 이상 여기에 적합하지 못합니다.

호흡이 여러분들로 하여금 호흡하도록 내버려 두세요.바로 이게 우아함 입니다.

 

 

F.  마지막인사


진정한 꿈이라고 하는 것은 이상  환상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의 현실이요 여러분들의 자체 입니다.

에너지와 자유를[낡은] 꿈을 넘어서서 여러분들의 자유 속으로 가지고 들어 오세요

행복한 시대가 되세요!  Happy New Era!

그리고 창조계의 모든 것들은 모두 안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