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농욱님과 Aeonbluesoul님을 포함하여 이곳에 자신의 견해를 진솔하게 밝혀주시는 모든 빛의 지구 가족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빛의 지구의 운영과 방향성과 관련하여 별도의 개별적인 모임을 가져오신 몇 몇 분들께, 그러한 모임은 분리와 충돌을 가져오는 것이기에..
빛의 지구와 관련된 사안에 대하여는 이곳 게시판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를 하시거나, 아니면 별개의 모임으로 이끌어 나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빛의 지구가 가지고 온 큰 원칙의 하나는 '상호존중의 원칙'입니다.

모든 가족의 눈 높이나 견해가 같을 수 없으며,
또한 모든 개인은 자신이 서있는 위치에서 현실을 이해하고 바라보기에..
각자의 판단과 견해는 모두 자기 자신의 진실이므로
우리는 이 곳에서 서로의 체험과 생각을 나누며, 스스로를 계발(啓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눈높이와 견해가 비슷한 몇 몇 사람이 모여, 빛의 지구를 자신들이 바라는 방향으로 만들어 가기 위해서 은밀한 모임을 가지고 어떤 의도를 논의하는 것은 낡은 에너지의 발현이며..
지금까지 지구에 만연하고 있는 전쟁과 불화와 분리의 원인이 그러한 태도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공개적으로 논의되지 않는, 사적인 모임을 통한 어떠한 의도도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며, 그러한 목적을 가지신 분들은 별도의 모임으로 독립하시는 것이 모두에게 유익하리라 생각합니다.

신은 스스로 존재합니다.
무리지어 몰려다니기보다.. 홀로 서기에 노력하는 이들이 함께 할 때 우리의 미래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열릴 것이라 믿습니다. ^^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1-05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