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빛의 지구 가족여러분

최근 빛의 지구의 운영과 관련하여  일부의 회원들이 별도의 모임을 통해
앞으로 빛의 지구의 방향성과 운영에 관련한 협의를 하여 온 문제가 거론된 바 있었습니다.

이 일과 관련하여
해당 당사자들로부터 어떠한 납득할만한 해명이 없었고,
사이트의 운영과 방향성에 관련한 문제에 대하여, 소수의 일부 회원들이 별도의 모임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논의하고 결정하는 것은 전체 회원들의 조화로운 교류와 화합에 심각한 분란을 초래할 수 있는 행위이며, 앞으로도 있어서는 안 될 일인 바

그 이유는.. 만약 빛의 지구를 와해 시키려는 세력이 있다면
그들이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은밀하게 최대한 다수의 회원을 설득, 회유하고 동조하는 회원들을 모아 전국모임 등을 통해 운영권을 장악하려 할 것이기 때문이며
그러한 방식은 전체 회원들의 의견이 무시되고, 일부 소수의 회원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편향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몇 몇 영성사이트 가운데
현재 빛의 지구가 그나마 가장 활성화 되어가고 있는 것은
다양한 정보와 의견이 공유되고 표현될 수 있었기 때문이며
소수의 적극적인 참여자들이  한 방향으로 전체의 여론을 몰아가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빛의 지구의 전체 가족님들의 견해와 의식의 수준이 다양하고,
또한 모두가 보다 진화되는 방향으로 발전해 가는 과정중에 있기 때문에
일부 공감대를 이루는 소수가 자신들이 원하는 하나의 방향으로 전체를 몰아가기 위해 집단행동을 한다면, 빛의 지구는 특정한 소수가 모이는 장소로 축소 제한 될 수 밖에 없으며
각 개인의 의식 성장과 완성이 전체를 위한 최선의 길이라는 것을 알고 조용히 정진하고 관망하여 온 다수 가족에게 큰 실망을 주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빛의 지구의 지속적인 성장 발전과 전체 가족님들을 위해
이 시점에서 앞으로의 빛의 지구의 운영원칙과 방향성을 공개적으로 논의하고자 합니다.

먼저 모든 가족님들께서 이 공지글 아래에 이 문제에 관련한 자신의 의견들을 말씀해 주시기 바라며..
여러가지 의견들을 참고하여, 전체의 의견이 반영된 최소한의 운영방침을 결정하기 위한 모임을 가져 초안을 작성하고
준비되는 초안을 공지하여 모든 회원들의 견해를 확인한 후에 최종적으로 확인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인 논의를 위해 초안을 작성하기 위한 모임은
기존의 운영위원과 운영자, 빛의지구 발전을 위해 구성하였던 12인의 준비위원회 멤버들이 참여하는 모임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이 모임은 1월12일(토) 오후5시부터 1박2일의 일정으로 가지겠으며
장소는 대전의 유성에 있는 계룡스파텔(육군휴양호텔)이며, 예약이 확정되어 정해지는 호실은 차 후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트만-
                
                                                       
* 운영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8-01-05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