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neworld.co.kr/shop/view.asp?pcode=10000079&gubun=3

 

[스탠다드 테크놀로지] 


 - 자연스러운 재생 시스템의 활성화 -
 
 여러분은 이미 스스로를 균형잡고 다시 젊어질수 있는 능력을 내면에 가지고있습니다.
 그러나 지구의 밀도안에서 많은 생을 살아가면서 여러분의 인간 시스템은 그 능력이 있다는 것을 잊어버렸고, 그것을 사용하는 법을 잊어버렸습니다.
 
 스탠다드 테크놀로지는 여러분 자신의 자연적인 재생 시스템을 이용해서 스스로를 치유하는 능력입니다.
 토바야스와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은 에너지 움직임의 원리와 실제로 여러분이 스스로를 어떻게 치유할 수 있는 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그들은 새 에너지 물리학의 영적 과학을 소개하고, 인간 몸의 아름답고 광대한 통신 네트워크에 적용하는데 있어서 스탠다드 테크놀로지의 중요성을 소개합니다.
 
 스탠다드 테크놀로지는 방법이 아닌 것으로 설명하고 있지만, 그 자체로 경험될 수 있거나 전통의학 혹은 대체의학의 어떤 방법도 사실상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것의 필수적인 요소로는 자기 신뢰, 개인적인 자각, 의식적인 선택과 호흡의 속성이 있으며,
 
 덧붙여서 여러분 가슴내면의 신념체계에 진정으로 열려있는 것도 필수적입니다. 


    
 진행을 위해 다음과 같은 몇가지 질문이 포함되어있습니다.
 
 . 진실로 치유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까? 그것이 여러분 존재의 본질에서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 여러분은 분명하고 의식적인 선택을 할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 마음으로 (확언,시각화 등) 애쓰지 않으면서 몸을 재균형잡고 다시 젊어지게 하는데 몰두할 수 있습니까?
 . 스스로 멋지고 다차원적인 세포간 통신 네트워크의 전달자로 봉사하기 위해, 여러분은 진실로 깊고 부드러운 호흡을 받아들일 수 있습니까?
 . 고치거나 특정한 결과를 얻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뛰어넘을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 그 대신 몸이 자기 균형과 치유의 자연스러운 능력과 지혜를 선천적으로 가지고 있다는 것을 진실로 신뢰하고 자각하는 것을 선택하였습니까?
 . 여러분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발견하고 호흡하며, 그리고 완전한 존재 내면으로 새로운 수준의 의식과 새로운 스탠다드를 진실로 초대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귀중한 하루 중 30분의 시간을 낼 수 있습니까?
 
 . 만약 진실로 선택할 준비가 되어있다면, 자신을 치유하는 자가 되기위해 신뢰하고 호흡하세요. 스탠다드 테크놀로지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