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dom 4장 꿈을 넘어서 자유로 (상) | ★자유(Freedom)시리즈[New]
 
 
 

 

샤우드 4 - 꿈을 너머서 자유로

 

 

I Am that I Am, 더 부드럽고 매너 있고, 더 연민어린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입니다. ( 청중들 박수치며 인정한다. 아다무스 껄껄댐) 메일을 확인해보세요.(웃음) 여러분은 오늘 미소 짓고 있네요. 여러분은 그런 모든 권한를 가지고 있어요. 우리는 새 시대에 있습니다. 그것은 다르죠. 분명히 달라요. 새 시대에서는 그것은 여러 시대 동안, 오랫동안 기다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여기에 왔죠. 흠 우리는 이곳에 왔어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는지 아셨나요? 음악 시골뜨기 음악*- 연주되는 동안 무엇이 일어나고 있었는지 느끼셨나요? (웃음) 클래식 음악은 어떤가요? 뭐 잘못됐나요?

 

(* Alan IsakovPutumayo present 앨범에 있는 “The Stable Song”)

 

음악이 연주되는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느끼셨나요? 여러분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자리에 앉아있든지 누워있든지 이 방안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그것은 갑자기 움직이는 강한 종류의 에너지 움직임은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쉽게, 하지만 매우 리얼합니다. 그것은 의자에 앉아있는 여러분에게 충격을 주어야만 하는 것은 아니에요. 그것은 여러분 몸에 충격을 주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그저 부드럽고 쉽게 에너지를 허용하는 것이죠.

 

그것에 익숙해지세요. 그것에 익숙해지라고요. ( 청중들 ” “!”라고 반응하고 일부는 박수를 친다.) , , 몇 가지 세부사항이 있어요. 오늘 그것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새 시대

새로운 시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이렇게 말씀드려야겠군요. 마야의 예언에 대해서 어떤 것도, 마음적인 아틀란티스의 시대의 마지막에 대한 어떤 것도, 예수의 재림에 대한 어떤 것도 모두가 진실이 아니었지만, 그것을 진실로 만들기에 충분한 느낌과 의식이 있었습니다. 충분한 진실...., 나는 신념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싶지 않아요. 콜드레. 그것은 신념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새로운 시대로 넘어간다는 진실된 열정과 열망입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은 넘어가게 되었죠. 이처럼 단순합니다.

 

, 사실 마야의 예언과, 다른 것들, 다섯 시대가 한 번에 변화한다는 것들, 이 모든 것들은 매우 진실입니다. 하지만, 정말로 그것에 영향을 끼친 것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열정, 그리고 열망입니다. 낡은 것에서부터 나오겠다는 열정이죠. 그 때가 되었습니다. 새롭게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개척을 하는 열정입니다. 많은 존재들이 있어요. 여러분의 뒤를 따라 들어오고 있는 많은 존재들이 있죠. 지구상에서 많은 생애를 살았던 인간들, 우리가 새 에너지 아이들, 크리스탈 아이들이라고 부르는, 여러분이 그들을 무엇이라고 부르던 간에요, 처음으로 들어오는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표시를 건너왔고 이곳에 왔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여러분이 아니라, 대부분 사람들요. - 2013년은 2012년과 같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미 그것을 알고 있죠. 그들은 11일에 숙취 속에서 후회하면서 잠에서 깼습니다. 정말로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죠. 하지만 여러분에게는 불꽃, 그 열망이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모임인 무엇이든간에 마지막’ end of whatever 모임에서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처럼 단순합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타협은 안돼요.

 

, 타협은 와인에 물을 타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왜 그걸 원하겠어요? (일부 낄낄댐) 타협은 여러분 자신과 타협하는 것이며, 여러분을 약하게 하며, 다른 사람들의 아젠다와 욕망 안에서 여러분을 뒤엉키게 만드는 것입니다. 나는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아뇨, 여러분은 좋게 타협하는 사람이 되어야 해요.” 여러분 자신에게는 아닙니다. 아뇨, 아니에요. 다른 사람들의 가치나 의견을 존경하지 말라는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 자신 말고 다른 존재도 이 행성에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이해하지 않는다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가치, 여러분의 열정과 열망을 양보하지 않을 거라는 것입니다. 전혀 아니죠. 이거 재밌네요. (카메라가 그를 따라가자, 그는 카메라를 뚫어지게 쳐다본다. 카메라우먼이 네 그렇고 말구요라고 말한다.) 좋아요.

 

자 우리는 새 시대에 와 있습니다. 깊이 호흡해보죠. 여러분이 그것을 만들었어요. 우리가 그랬습니다. 삶은 좋은 거예요.

 

시작해봅시다. 나는 오늘 세 주제를 말할 것이고, 짧게 할 것입니다.

 

린다: 정말요?! (웃음,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다무스: , 실제로요, 콜드레가 개인적으로 요청한 거예요.

 

린다: 그가 Green Bay Packer(역주: 미식축구 팀 이름) 팬이라서요?

 

아다무스: , 그에게는 그의 영혼보다 더 중요한 것이 있죠. (웃음) 그는 아메리칸 풋볼 게임을 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흠, 우리는 지금 계속해 갈 것입니다.....

 

린다: 그의 팀은 어디죠?

 

아다무스: .... 난 정말 관심 없어요. (웃음)

 

린다: ! 당신이 그에게 그것을 주지 않을 거군요?

 

아다무스: 그의 팀은 그 자신이 되어야 합니다. (린다가 숨 막히는 소리를 낸다.) 하지만 그는 웃긴 유니폼과 헬멧을 쓴 사람들에게 그것을 주고 있어요.

 

린다: Green Bay Packers 를 말하는 건가요?

 

아다무스: 그게 그들을 부르는 말인가요?

 

린다: Green Bay Packers .

 

아다무스:

 

린다: 치즈 머리들.

 

아다무스: , 중요한 주제로 넘어가죠. (일부 낄낄댐) 주의분산은 나중에 하구요.

 

자 시작합시다. 낡은 에너지에서의 마지막 우리 모임에서 한 논의를 계속해봅시다.

 

그러고 보니 새 에너지의 이곳에서 우리의 첫 모임이네요. 놀라워요! (청중들 박수친다.) 그것은 여러분 팔을 소름 돋게 만듭니다. 논의를 계속해봅시다. 보드에 적을 사람이 필요해요. 지원자요.

 

린다: 내가 적을게요.

 

아다무스: 당신이 적으면서 달려가려고요?

 

린다: 두고 봅시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2013년의 속성들

 

아다무스: 우리는 마스터의 속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 이야기를 하기 전에, 먼저, 2013년의 속성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여러분에게 정말로 중요한 2013년의 속성은 무엇인가요? 중요한 속성이죠. 올해 여러분을 위한 키워드는 무엇이 될까요? 여러분이 이곳에 적는 것이 무엇이든 그렇게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린다: .

 

아다무스: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 2013년의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린다가 마이크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지원을 하게 되면, 일어서주시겠어요? 올해의 키워드입니다.

 

: 하나만요?

 

아다무스: 단어들, 복수도 되요.

 

미쉘: 좋아요. 돈이요!

 

아다무스: 훌륭해요. 멋있어요. 좋아요.

 

미쉘: , (일부 박수치고, 몇 사람은 !”라고 말한다.)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린다가 내 주머니를 확인하는 것을 잊어버렸네요.

(역주: 아다무스가 주머니에서 100 달러를 꺼내 미쉘에게 준다.)

 

린다: 오 망할!

 

아다무스: 신을 위한 돈이에요. 미화 100 달러입니다.

 

미쉘: 감사합니다! ! 감사해요!

 

아다무스: 바로 당장 옵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미쉘: 이거 도움이 되네요.

 

린다: 모두 돈이라고 말해도 되나요? (청중들 !”이라고 말하고 아다무스는 껄껄댄다.)

 

아다무스: 처음으로 이 방송을 보는 분들을 상상해볼 수 있나요? (일부 낄낄댐) 그들은 이것이 복음주의 모임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 훌륭해요. 좋아요. 당신에게도 그것을 선택한 사람들에게도. 올해 그것이 왜 당신에게 중요한가요?

 

미쉘: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없다는 느낌에 지쳤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얼마나 지쳤죠?

 

미쉘: 매우요.

 

아다무스: 정말로 정말로 지쳤나요?

 

미쉘: 역겨울 정도로요.

 

아다무스: 역겹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하지만 당신은 돈이 얼마나 쉽게 오는지 알게 되었죠?

 

미쉘: , 정말 멋졌어요.

 

아다무스: 그것을 위해 당신 자신을 팔아야만 하나요?

 

미쉘: 아뇨.

 

아다무스: 구걸하거나 기어야 하나요?

 

미쉘: 아뇨.

 

아다무스: 다른 사람과 나눠야 하나요?

 

미쉘: 그럴지도요.

 

아다무스: 아닐지도 모르죠.

 

미쉘: 아닐수도 있어요.

 

아다무스: , , 왜냐하면, 당신이 스스로를 위해 100달러를 창조한 것만큼 쉽기 때문입니다. 올 것은 더 많지만, 그것들 또한 쉬울 거예요. 타협하지 마세요. 조금이라도 잡아 뜯지 마세요. 노력하는 것은 어려워요. 피트는 그것을 창조할 수 있어요. 듀크도 창조할 수 있죠. 여러분 모두가 그처럼 쉽게 돈을 창조할 수 있어요. 그처럼 쉽게요. 애쓰지 마세요.

 

시작하기 전에 린다가 콜드레의 주머니를 체크하려고 한답니다. (웃음) 하지만, 그렇게 하는 것을 막는 힘이 있고, 그래서 100달러가 당신에게 배달된 겁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이 이야기의 교훈은 보여지는 것 뒤에 많은 것들이 작용한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요. 그것에 대해서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콜드레와 린다가 이 앞에서 크게 논쟁을 벌이는 것을 신경쓸 필요가 없어요. 그녀가 주머니에서 돈을 빼내려 하고, 그는 하지 않으려고 하는 논쟁 말이죠.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돈은, 풍요는 여러분에게 옵니다. 올해 여러분 모두를 위한 신호가 있을 겁니다. 난데없이 왔죠. 당신은 돈을 기대하거나 요구하면서 이곳에 오지 않았습니다....

 

린다: 어떻게 알죠?

 

아다무스: 돈을 위해 기도하면서두요...(웃음)

 

미쉘: 나는 지금부터 그럴 거에요! (더 웃음)

 

아다무스: 돈은 단지 당신에게 왔습니다. 그리고 2013년 새 에너지의 속성 중 처음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돈요. - 이처럼요. 제발요. 올해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나를 당황하게 만들지 마세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일 년 내내 돈이 여러분에게 쉽게 오게 해주세요. 일 년 내내요. 감사합니다. 그 돈으로 무엇을 할 건가요? (누군가 하와이라고 말한다.) 하와이라.

 

미쉘: 사실은 베가스에 가려구요.

 

아다무스: 베가스라. (아다무스 껄껄댄다.)

 

미쉘: 어쨌든 우리는 이미 가봤잖아요.

 

아다무스: 좋아요. 돈이 당신에게 이처럼 쉽게 오도록 하세요. 다음요.

 

버지니아(여자): 하이 린다.

 

린다: 하이

 

버지니아: 허용하기요.

 

아다무스: 허용하기라, 무엇을요?

 

버지니아: 당신 자신을 열고 받아들이는 것을 허용하기......

 

아다무스: 나를 여는 것을 허용하라구요? 내가 충분히 열려있다고 생각하지 않으세요? 정말로 내가 열려 있기를 바라세요?

 

버지니아: 당신도 그렇고 모든 사람들도요. 열리길 원하는 모든 사람들요.

 

아다무스: 허용하기, 당신은 무엇을 허용할 건가요? (그녀가 한 숨 쉰다.) 잠시 뒤에 내가 당신에게 말할 겁니다.

 

버지니아: 풍요를 허용할 겁니다.

 

아다무스: 그가 돌아다니고 있어요. (아다무스가 주위를 걸어다닌다.)

 

버지니아: 나는 치유를 허용할 겁니다. 나는.....

 

아다무스:, 여기서 마쿄를 넘어가보세요.

 

버지니아: , 진실이예요.

 

아다무스: 부분적으로 진실이죠.

 

버지니아: 당신이 나에게 말해주세요.

 

아다무스: 당신이 무엇을 허용할 것인지는 당신이 알고 있어요.

 

버지니아: 말해주세요.

 

아다무스: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그런 예가 될 것입니다. 첫 번쨰로, 당신은 내가 입술에 키스하는 것을 허용하게 될 것입니다. (아다무스가 그녀의 입에 키스한다. 청중들 !”라고 반응한다.“) 당신의 남편이 아니었어요. 린다. 나였습니다. (일부 낄낄댐) 두 번째로, 당신은 스스로를 사랑하는 것을 허용할 것입니다. .....(청중들 라고 말한다.)

 

린다: .

 

아다무스: .... 이처럼 신성한 방식으로요.

 

버지니아: 난 이미 그렇게 했다고 생각했는데요.

 

아다무스: 당신은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 발견하게 될 거에요. (아다무스가 멋진 목소리로 말하자 웃음) 정신 나가고 미치고, 정신적이지 않고, 타협하지 않는 당신 자신에 대한 사랑요.

 

버지니아: 아멘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감사합니다. 그러고 나면 다른 일들이, , 그것이 그냥 나타납니다. 그냥 나타난다구요.

 

올해는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그런 해입니다. 그것에 대해 타협하지 마세요 여러분 누구라도요. 예외는 없습니다.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사랑을 방해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뻔뻔하고 감각적인, 감각적인 것이 꼭 성적일 필요는 없지만, 그럴 수도 있어요. 감각적인 사랑이죠. ! 죄책감 없이, 뒤로 물러나지 않고요. 여러분 자신과의 미친 사랑입니다. ! 나는 그것을 봅니다. 그것은 여러분 미래에 있어요. (청중들 !”라고 반응하고, 일부 사람들은 박수친다.) , 좋아요.

 

버지니아: 우 후.

 

아다무스: 감사합니다.

 

버지니아: 감사해요.

 

아다무스: 다음요. 올해의 속성입니다. 나는 새 에너지 마스터 속성들 또한 2013년의 속성이라고 생각합니다. 놀랍죠. .

 

베브(여자): 린다가 나에게 말하라고 강요했어요. (웃음)

 

아다무스: 당신에겐 이 순간에 이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과거 생의 카르마적 합의가 있었습니다. (웃음) 여러분 둘 다 그것에 동의했죠. 당신은 희생자가 아니에요. 크게 말하세요.

 

베브: 좋아요. (더 많은 웃음,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다무스: 난 그것을 멈추게 할 것입니다.

 

베브: 한 가지 속성은 세부 사항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됐나요?

 

아다무스: 세부 사항이 사라진다. 난 그것이 좋아요.

 

베브:

 

아다무스: 세부사항을 없애봅시다.

 

베브: 세부사항을 없애보죠 .

 

아다무스: 물론이죠.

 

베브: 본격적으로 해보죠. 삶을 살고 행복해지는 거예요.

 

아다무스: 좋아요. 절대적으로요. 좋습니다. 우리가 어떻게 그렇게 할까요? 내 말은 그것은 좋은 소리지만, 어떻게 그렇게 하죠?

 

베브: 그냥요.

 

아다무스: 그것은 큰 코끼리라구요.

 

베브: 그것은.

 

아다무스:

 

베브: 방 안에 있어요.

 

아다무스: 방안에 있다, , 그리고 그것은 가스를 가지고 있죠. (웃음)

 

베브: 오 이런!

 

아다무스: 우리가 어떻게 삶을 즐길 수 있나요?

 

베브: 그냥 해요. 모든 것을, 일 매 순간에 그냥 하는거죠.

 

아다무스: 어떻게 그냥 하나요?

 

베브: , 보통 전 소파에 뛰어올라가서, 그냥....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아다무스 껄껄댄다.)

 

베브: 리모컨을 가지고....

 

아다무스: 맥주와....

 

베브: , 그것도 좋죠. 그렇죠? (둘다 껄껄댄다.)

 

아다무스: 당신 자신에게 허락해주면 어떨까요?

 

베브: 완전 좋아요.

 

아다무스: 이제 그것은 매우 단순하게 보입니다. 올해 여러분 자신에게 진정으로 삶을 즐기는 것을 허락하세요. 분명히 낡은 것들은 더 이상 아닙니다.

 

베브: 맞아요.

 

아다무스: , .

 

베브:

 

아다무스: !

 

베브: 해봅시다!

 

아다무스: 그것은 실제로 쉬운데 문제가 있어요. 정신적이 되고, 생각하고 계획하면서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냥 그것을 합니다. 그냥 그것을 하는 거죠. 좋아요. 삶을 즐긴다. 왜 삶을 즐기나요?

 

베브: 너무 짧으니까요.

 

아다무스: 왜 삶이 너무 짧죠? 이건 좋은 질문입니다.

 

베브: 난 몰라요!

 

아다무스: 이것은...잠시 이 주제를 이야기해보죠.

 

베브: 오 이런. (그들 둘 다 껄껄댄다.)

 

아다무스: 인간적인 템플릿, 인간적인 스탠다드가 있어요. 일반적으로 사람은 75, 어쩌면 80살까지 산다는 것이죠. 왜죠? 더 오래 살고 싶나요?

 

베브:

 

아다무스: , 너무 대답이 약한데요. (누군가 !” 라고 소리친다.) 이런, 그에 대한 열정은 어디에 두었나요? 어쩌면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겁니다. 어쩌면 여러분은 정말로 멋진 85, 또는 100살 혹은 그 이상을 원할 겁니다. 그것은 나를 성가시게 하는데요, 왜냐하면 의식 안에는 다음처럼 말하는 긴밀한 것이 있기 때문이죠. “당신은 85살쯤 되면 죽을 것이고, 만약 100살까지 산다면, 당신은 정말로 늙어서, 주름이 생기고 보기가 흉할거야. 그런데 왜 그렇게 오래 살아?”

 

우리는 조상의 생물학에 대해서 이전에 말했습니다. 그것을 넣어보죠. 그것을 리스트 안에 넣을까요? 올해 빛의 몸이 되는 것을 실습해봅시다. 나이는 잊어버리세요. 제발 여러분이 지금 가지고 있는 어떠한 질병도 잊어버리세요. 쉽게 하세요. 100달러가 그녀에게 온 것처럼 쉽게 하세요. ? 좋습니다.

 

나이를 먹는다, , 그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우리는 풍요의 주제를 다 끝낸 뒤, 나이를 먹거나 먹지 않는 것에 대해 작업을 할 것입니다.

 

린다: 그걸 첫 번째로 하면 안 될까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다무스: 네 그럴수도 있죠. 내가 그렇게 하고 싶지 않는 건 그러면 여러분이 하지만 내가 나이를 먹으면 난 정말로 가난해질 거라구요.”라고 말하기 때문입니다.

 

린다: ~

 

아다무스: 풍요의 주제에 대해 다룹시다. 그러면 여러분은 더 오래 살고 싶을 거예요.

 

린다: 매우 논리적이네요.

 

아다무스: , 논리적이죠. , 나는 여전히 인간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 좋아요.

 

알라야(여자): 나는 더 오래 살고 풍요롭게 사는 것에 동의해요.

 

아다무스: .

 

알라야: 나에게는 쉽고 우아함에 대한 것이에요.

 

아다무스: , 쉽고 우아함이라. 좋아요.

 

알라야: 쉽게 우아하게.

 

아다무스: 좋아요.

 

알라야: 풍요와 나이, 상승을 허용하는 겁니다.

아다무스: , 난 당신에게 이것을 고려해보라고 하고 싶네요. 여러분 모두에게요. 잠시 동안 고려해보세요. 쉽고 우아함. 가장 큰, 아마도 두 번째로 가장 큰, 아마도 가장 심한 비방자들은 다른 사람들일 것입니다. 첫 번째는 여러분 자신이죠.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끝내고 있습니다. 비방자는 다른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나는 정말로 여러분이 삶에서 그것을 바라보기를 원합니다. 매우 연민어린 눈을 가지고요. 여러분 자신에 대한 연민이죠.

 

난 내가 살얼음 위를 걷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때때로 내가 이것에 대해 말할 때 말이죠. 하지만 여기에는 여러분의 깨달음과 행복과 크게 관련된 관계적 요소가 있습니다. 아주 크죠. 나는 여러분이 홀로 있다면 꽤 빨리 여러분 자신을 사랑하는 것을 배울 거라고 주장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어떤 의미에서 거의 그래야만 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홀로 있다면, 관계와 사람들 가족과 같은 것에서 오는 다른 모든 압박 없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깨달음은 정말로 매우 빨리 오게 될 겁니다.

 

지금 난 밖으로 가서 이런 관계를 때려치우라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아다무스가 입모양으로만 아마도요.” 라고 말하고 약간 껄껄댄다.) 나는 공식적으로 그렇게 하라고 추천하지는 않습니다만, 그것을 바라보기 바랍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 관계들은 카르마적입니다. 그것은 대부분 끝마쳤습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거부하라는 뜻은 아닙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끊어야 한다는 것도 아닙니다. 단지 관계의 역동이 변화하고 있어서, 그 관계들이 더 이상 과거 삶에서 여러분의 어머니 혹은 이번 삶에서 여러분의 어머니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더 이상 여러분을 묶어두는 카르마의 계보가 아닙니다. 그렇다고 여러분이 그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보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왜 그들로부터 하나도 받지 못했는지 자문해보세요. 그것은 어떤 공동체로 도망가서 결코 그들을 보지 말아야 한다는 것이 아니라 그 관계를 변화시켜야 한다는 겁니다. 그것은 !- 이처럼 쉽습니다. 정말로 그래요. 여러분이 나마스테라고 말하는 순간, 그들은 영적 존재이고, 여러분과 같이 신 God, I Am입니다. 하지만, 관계는 더 이상 이러한 낡은 카르마적인 것 혹은 여러분 머리 안에 있는 어머니 목소리 같은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떠나갔고, 그것은 깨달음을 훨씬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나는 이전에 말했습니다. 외부에서 많은 논쟁거리가 될 것들을요. 하지만 여러분을 붙잡고 있는 것의 95%는 정말로 여러분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관계나 외부, 대중의식 그리고 나머지 것들에게서 오고 있지만, 여러분의 것은 아니에요. 올해를 더 이상 낡은 관계는 없는 해로 만들어보죠. 나는 모든 관계가 새롭게 시작하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낡은 관계는 안 됩니다.

 

좋아요. 다른 속성은요?

 

여기서 내적인 비밀을 약간 말해야겠는데요, 내가 말하는 동안, 이 방 안에서 아름다운 에너지가 있는 동안, - 그것은 분명히 실재하고 진짜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반짝거리는 것을 볼 수 있죠. 나는 이 방안에서 그것이 반짝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콜드레가 나에게 빨리 해서 풋볼 게임을 볼 수 있게 해달라고 요청하고 있었습니다. 믿어지세요? (몇 사람이 낄낄댐) 내가 이것을 다뤄야만 하다니! (웃음) 린다, 오늘 메신저가 되 보는 건 어때요? 그저 당신이 내가 되는 척 해보는 거예요.

 

린다: 난 그렇게 할 수 없어요. (아다무스 껄껄댐) 난 더 건방질 거예요.

 

아다무스: !

 

린다: !

 

아다무스: ! 계속하죠. 2013년의 다른 속성들, 마스터로 살아가는 속성요. ?

 

로렌스(남자): , 그것은 낡은 관계를 내려놓는 것과 관계있어요. 우리 모두는 사회에서 관계를 가지고 있고 신념 안에서 자라왔죠. 나는 지금이 실제로 주권을 공식적으로 선언하기에 적당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실제 정말로 어떠한 압박이나, 마음의 감옥에서 우리를 자유롭게 해줄 겁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로렌스: 나는 그저 축복이라는 어떤 것을 발견했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그러면 당신은 무엇을 선언하고 싶나요?

 

로렌스: 나의 주권요.

 

아다무스: 좋아요. 어떻게 그것을 선언하고 싶죠?

 

로렌스: ...

 

린다: 그에게 백 달러 라고 말하세요.

 

로렌스: 법이 알게....

 

린다: 백 달러요. (웃음)

 

아다무스: 당신은 도움이 안 돼요. 린다.

 

로렌스: 그저....우리는 각각 두 명의 사람입니다. 우리는 창조된 가상의 것이고, 우리 모두는 그 아래에서 살아왔어요.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 that you are 이라고 대소문자로 적힌 자유롭고 주권적인 이름입니다.

 

아다무스: , 사람이 당신이- 당신의 주권을 선언할 때, 무엇이 일어날까요? 당신은 정말로 진심이고, 그것은 느낌과 열정을 가지고 행해집니다. 정신적인 만트라가 아니에요.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게나 다른 삶에게 더 이상은 노예가 되지 않겠어. 더 이상은이라는 것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선언하면, 그것은 그러한 열정과 연민을 찾아내게 됩니다.

 

로렌스: 그러면 독수리같이 날아오르게 됩니다.

 

아다무스: 또 다른 것은요?

 

로렌스: 실제로요, 삶에서 제한은 없습니다. 우리는 창조주가 되기로 허용되었습니다.

 

아다무스: ,

 

로렌스: 창조적 잠재성의 장벽이 되는 법, 구조에 의해서 압박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다무스: . 그 밖의 무엇이 일어나죠?

 

로렌스: 기쁨과 창조성, 사랑, 자아.

 

아다무스: 그래서 모든 것에 근거해서....

 

로렌스: 두려움이 사라져요.

 

아다무스:.... 왜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는 건 아니죠? 나에게는 간단하게 들리는데. 정말로 나에게는 단순하게 들려요. 왜 모든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죠? “나는 나의 주권을 선언합니다. 나는 나의 주권을 주장합니다.” 나는 그저 이곳에서 크게 분명하게 말하고 있지만, 누군가는 다음처럼 말하죠. “나는 주권적으로 창조되었고, 지금 나는 주권으로 되돌아갑니다.” 이것은 쉽습니다. 이와 같이요. 왜 사람들은 그렇게 하지 않나요?

 

로렌스: 왜냐하면 그들은 배우지....그들은 환상아래에서 배웠습니다. 우리는 낡은 에너지 안에서 창조된 가상의 것이고, 우리를 그런 구조에 묶어두는 낡은 에너지에 우리가 매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우리가 실제로, 내말은 서면으로 국가 기록소에 제출하자는 겁니다. 농담 아니에요. 정부에 그것을 보내서 그것을 기록하게 만드는 겁니다. 여러분의 주권을 선언하는 선언문이죠. 여러분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법은 더 이상 있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나는 그냥 나는 주권적인 존재다.” 라고 적고 싶네요. (웃음) 하지만 좋아요. 당신의 요점을 이해했습니다.

 

로렌스: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지만, 여러분이 그렇게 하면, 그것은 공증되고, 기록되고, 선언된 공식적인 선언문이고. 여러분이 사법권 하에서 실제적인 적당한 상태라고 말할 수 있는 상태에 있게 됩니다. 그렇게 하면, 신의 법은 헌법과 권리장전 하에서 여러분을 보호하고, 보장하는 겁니다. 그것은....

 

아다무스: 그런데, 그게 내가 창조되도록 도왔던 것이죠. 난 그저 이 말을 덧붙이고 싶네요.

 

로렌스: , 나는 당신이 그렇게 했다는 걸 압니다.

 

아다무스: , .

 

로렌스: 왜냐하면, 그것은 미국이라는 창조물에서의 거대한 실험이었기 때문이죠. 그리고 동시에..

 

아다무스: 흥미로운 실험이죠. 이를테면요...

 

로렌스: 오늘날 대부분의 나라들이 이 나라를 모델로 한 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주권을 선언할 수 있는 동등한 기회를 가지고 있고 실제로 그것을 지금 이 순간 지구상 이곳으로 다시 가져오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왜 더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하지 않죠?

 

로렌스: 두려움 때문이죠.

 

아다무스: 무엇에 대한 두려움요?

 

로렌스: , 첫 번째, 그들은...법률 집행에 대한 두려움, 비웃음 당하는 것의 두려움. 아시다시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들은 부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죠.

 

아다무스: 왜 사람들이 자신의 주권을 선언했다고 그 사람을 왜 비웃나요? 흥미롭군요. 만약 우리가 다음 달 이곳에서 형태를 가지고 있다면, (아다무스 껄껄댄다.) 린다? (린다가 신음한다.) 주권적인 형태요,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의 주권을 선언하고, 누군가가 비웃는다. 왜 누군가가 그것을 비웃나요?

 

로렌스: , 왜냐하면, 저 바깥은 미디어에 투사되어 나오는 어떤 다른 에너지가 있기 때문이죠. 그것은 주권을 선언하는 것이....

 

아다무스: 이상하네요.

 

로렌스: 테러리즘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그것은 문서화된 테러리즘이니까요. 그것은 문서화된 테러리스트로서 이름 붙여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은 두려워하면서 말하죠. “와우, 우리는 그것을 하고 싶지 않아요.”

 

아다무스: ! 멋진 생각이 났어요. 영적 테러리스트가 됩시다! (일부 사람들 환호하며 박수친다.) , , , !

 

로렌스: 실제로 그것이 우리죠. 우리는 실제로 새로운 비밀 정부예요.

 

아다무스: 우리는 그래요. .

 

로렌스: 우리는 새로운 비밀 정부이고 우리는 아직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아다무스: 그렇다면 비밀이 되지 않게 합시다. , 단지...

 

로렌스: 하지만 네, 정확하게....

 

아다무스: I Am의 정부입니다.

 

로렌스: 모든 사람들은 자유롭고 싶어 해요.

 

아다무스: I Am의 왕국이죠. .

 

로렌스: 옳아요. 모든 사람들은 주권적이고 싶어 해요.

 

아다무스: 나는 I Am 왕국의 황제 마스터입니다. 좋아요.

 

로렌스: 자유 영토죠.

 

아다무스: 난 이것이 좋아요. 나는...이것은 매우...(린가가 그에게 초콜릿을 건네준다.) 나에게요?

 

린다:

 

아다무스: 커피도 부탁해요. 크림 넣어서요.

 

린다: . (몇 사람 낄낄댐)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합니다. 오늘 누가 누구를 채널하고 있는거죠? (일부 껄껄댐) 나는 이게 좋아요. 앞으로 나오세요. 이것은 좋은 거예요.

 

린다: 크림 없이요?

 

아다무스: 크림 넣어주세요.

 

린다: , , 알았어요.

 

아다무스: 자 앉으세요. ( 로렌스가 린다의 의자에 앉자 몇 사람 낄낄댐) 미안해요 린다.

 

린다: 괜찮아요.

 

아다무스: 이거 재미있네요. 당신의 주권성을 선언하기. 두려움 없이요. 어떤 다른 세부사항도 없이요. 술을 마시는 건 어때요? 여기 뒤에 와인이 있네요.

 

로렌스: , 좋아요.

 

아다무스: 내 친구를 위한 와인입니다. ( 일부 사람들이 청중 속에서 낄낄댄다.) 내 것은 없어요. 콜드레는 이따가 맘껏 맥주 마시고 있을 거예요.

 

린다: (그의 커피를 가져오면서) 너무 하얀가요? (일부 낄낄댐)

 

아다무스: 괜찮아요. 괜찮아요. 까다로운 나는 누구일까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로렌스: 이거 재미있는데요, 나는 마우이에....

 

아다무스: 이것이 오늘 일어날지 알았나요?

 

로렌스: 내 의식적 자아는 아니지만, 나는 내 다른.....

 

아다무스: , 헛소리.

 

로렌스: ....하위 의식요.

 

아다무스: , , 의식과 무의식을 나누는 건 그만하죠....좋아요. 와인 더 드세요. (수지가 그에게 와인 가져온다.) 누구 마실 분 있어요? 많이는 없지만, 나눌 수는 있을 겁니다. ( 청중의 껄껄대는 소리)

 

로렌스: 아뇨, 하지만 나는 마우이에....

 

아다무스: 당신의 주권성을 위하여.

 

로렌스: 아까 그 가수가 누구죠? 고래의 노래를 부르는 가수요

 

아다무스: 안더스 홀트요.

 

로렌스: , 나는 동지날에 안더스와 함께 있었어요. 그리고 첫 번째....

 

아다무스: 당신 안더스처럼 보이는데요.

 

로렌스: 내가 그곳에서 만난 첫 번째 사람이....

 

아다무스: 마셔요.

 

로렌스: 오스트리아와 뉴질랜드에서요. 그들은 모두 내가 여기서 하고 있는 것을 똑같이 하고 있어요. 그곳에서 나는 처음으로 두 사람을 만났어요. 내가 만난 세 번째 사람은 실제로 지난 달에 이곳에서 처음으로 날 보았어요. 그는 와서 나에게 자신을 소개했죠. 그것은 아주 마법같았어요. 하지만 여러분 모두는 그것이 무엇인지는 알고 있죠. (아다무스가 그에게 마시라고 손짓한다.) 한 모금 마실게요. (일부 낄낄댐)

 

아다무스: 물론 그는 알코올 중독에서 회복중이고, 나는 단지 여기서 어떤 것을 하기 시작했지만...(웃음, 아다무스 껄껄댐) 그것이 내가 커피를 마시고 있는 이유죠.

 

이렇게 해보죠. 내가 당신을 앞으로 나오게 한 이유인데, 나는 아주 많은 이유를 가지고 있지만 당신이 주권을 선언하게 해드리죠. - 난 이게 좋아요, 선언하는 거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주권을 가지기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완전히 단순한 주권이죠.

 

, 또한 여러분이기도 한, 위대한 사랑은 말했습니다. - 실제로는 영이 이것을 말했어요. - 그것을 이렇게 볼 수 있죠. 어머니와 아버지 신, 혹은 남성과 여성 하지만 신은 말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서 내 자신을 다시 계속해서 창조하고 싶어. 나는 계속 되는 내 자신의 거울 상을 원해, 하지만 이 모든 개별적 자아는 주권적이 될 거야. 나는 내가 창조한 내 자아의 부모가 되지 않을 거야. 나는 통제하지 않을 거야. 왜냐하면, 무한한 사랑으로 나는 내 자신에게, 내 자신이라는 나의 창조물에게 완전한 자유를 줄 것이기 때문이야. ” 그런 후에 그렇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매일, 매 순간 당신 자신과 사랑에 빠지는 신입니다. 심지어 나쁜 경험 혹은 여러분이 나쁘다고 이름붙인 것에서조차도, 그것은 단순히 체험이었습니다. 그것은 단순히 사랑이라 불리는 것을 인식하는 또 다른 방법이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단순히 창조된 주권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여러분은 어떠한 제약도, 규칙도 없이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규칙이 정말로 필요 없었기 때문이었죠. 어떤 줄에도 매달리지 않으면서요, 여러분을 고향으로 다시 끌어당길 어떤 줄도 없었습니다. 그것이 사랑입니다.

 

재미있게도 영은 그 순간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었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저 이 열망, 이 열정을 느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계속 반복해서 창조하였어.” 그리고 이곳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이곳에 오게 되었죠. 그리고 주권과 단순함으로 되돌아가고 있습니다. 마법으로 되돌아가고 있어요.

 

그것은 약간의 작업이 필요해요. 우리는 프로그램과 구조, 매우 두껍게 둘러싼 최면의 수많은 생애를 제거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웃는 매 순간, 여러분은 미소 짓는 매 순간, 그것은 약간 더 많은 것을 풀어냅니다. 여러분이 이처럼 매 번 모일 때마다, - 매일 그들 자신과 사랑에 빠지는 신들의 그룹이죠. - 그것은 더 많이 풀어내게 됩니다. 여러분의 생물학적 몸을 압도하게 만드는 어떤 것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삶을 사랑하고 이곳에서 머물고 싶어 하면서, 우리가 여러분이 생물학적 몸이 다룰 수 있는 수준으로 허용하고 있어서, 여러분이 몸 안에 머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얼마나 아름다운 창조물인가요. 여러분이 웃는 매 순간, 여러분이 미소 짓는 매 순간, 약간 더 많이 주권으로 되돌아옵니다.

 

그것을 해보도록 하죠. ...이 모든 신들 앞에서 당신의 주권을 선언해보시겠습니까? 이 얼마나 멋진 개념인가요?

 

로렌스: 내 주권을 선언한다?

 

아다무스: 당신은 일어서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와인 한잔을 더 먹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아다무스 껄껄댄다.)

 

로렌스: 신은....

 

아다무스: 바로 이겁니다. 이게 바로 그것을 규정짓는 순간이죠.

 

로렌스: 나는....

 

아다무스: 내가 끼어들지 않도록 해주세요. (웃음)

 

로렌스: 나는 내가 누구인지 압니다. I Am that I Am. 나는 창조물에서 왔습니다. 나는 창조물의 한 부분입니다. 나는 당신과 모든 사람들과 동등합니다. 우리 모두 동등한 창조물입니다. 우리는....

 

아다무스: (속삭인다.) 나는 앉는 게 좋겠어요. 시간이 걸릴 것 같으니까요. (일부 낄낄댐)

 

로렌스: 우리는 우리의 힘을 여러분에 대해 힘을 행사하는 사람들에게 줄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누가 커튼 뒤에서 숨어서 여러분과 나와 같은 평범한 사람을 바라보고 있는지를 아는 문제입니다. 이것은 오즈의 마법이 아닙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이제, 거기서 멈춥시다. 이것은 오히려 단순한 일입니다. 무엇이 일어났나요? (누군가 말한다. “머리요.” 그리고 몇 사람이 말한다. “마쿄”) 머리, 마쿄. 실제로는 미루고 있었어요. 미루는 것요. 분명히 이 그룹 앞의 이곳에 있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제 술을 마시고,... (웃음)

 

로렌스: 이게 두 번째 마시는 잔이에요.

 

아다무스:....당신의 주권을 선언하거나 주장하는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흥미로웠어요. 그것은 매우 단순할 수 있습니다. 올해에 대한 나의 요점은, 그것은 매우 단순할 수 있다는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 모두의 앞에 서는 이 자리가 주어졌을 때, 여러분 측면의 앞에 서고, 나와 나의 존경하는 동료들 앞에 섰을 때, 명확함과 단순함의 기회가 주어졌을 때, 사람들은 무엇을 하나요? (누군가 말한다. “진흙탕에 빠져버리죠.”) , 당신을 어렵게 만들려는 게 아닙니다. 하지만...하지만...(일부 낄낄댐)

 

로렌스: 알아요.

 

아다무스: 다시 해봅시다. 처음부터 해보죠. 이 사랑스런 존재의 동료 그룹 앞에서 당신의 주권을 단순히 선언해보시겠어요?

 

로렌스: I Am that I Am.

 

아다무스: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는 어떤가요? (웃음) “I Am that I Am.” 도 좋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 의미를 잘 모르니까요. “주권이 더 단순하네요.

 

로렌스: 내가 자유을 외쳐야 하나요?

 

아다무스: 난 단지 다음과 같은 몇 단어만 요청한 거예요. “나는 주권적이다.”

 

로렌스: 나는 주권적이다.

 

아다무스: 좋아요! (청중들 박수친다.)

 

로렌스: 약간 더 천천히요.

 

아다무스: 요점은 단순하게 하는 거예요. 쉽게 하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둘이 껴안는다.) 더 이상 돈이 없으니, 당신에게 남은 와인을 드릴게요.

 

로렌스: 오 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이것이 필요할거예요. (더 많이 웃음) 그것을 알콜 중독자 모임에 가져가세요!

 

린다: 잘 했어요. 잘했어.

 

아다무스: 한 명 더 앞으로 나왔으면 좋겠군요. 그저 단순하게 여러분의 주권을 선언하세요. 이것은 마치....우리는 올해 나머지 시간에 더 이상 모임을 가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내 요점입니다. 단순함, 명확함요. ( 누군가가 말하기 시작한다.) , 한 사람씩 차례로 해보죠. 당신의 주권을 선언하세요.

 

라라: 나는 성언.. 선언합니....

 

아다무스: ! ! (일부 낄낄댐)

 

라라: I Am that I Am.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아다무스: 좋아요. (일부 박수친다.) 이제, 그렇게 말할 때, 나를 보지 마세요. 사람들을 보지 마세요. 눈을 감고 당신 자신에게 말하세요.

 

라라: (눈을 감았다가, 살짝 뜨면서)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

 

아다무스: , 왜 눈을 뜨죠?

 

라라: 어지러워서요. (그녀가 껄껄댄다.)

 

아다무스: 지난 밤에 어떻게 잤나요?

 

라라: 누워서 잤어요.

 

아다무스: 서서는 아니군요. , 깊이 호흡하세요. 지금 압력이 정말로 작용하고 있군요. 깊이 호흡하세요. 데이브가 당신 사진을 찍고 있어요.

 

라라: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 스피커가 끽 소리를 낸다.)

 

아다무스: 피드백이 있나요? (일부 낄낄댐) 이곳으로 나오세요.

 

마티(“모포”, 라라의 남편임) :그녀의 측면들요.

 

아다무스: 이곳으로 오세요.

 

아다무스: 분명해요. 모포, 분명합니다. 약간의 간섭이 있어요. 이것이 왜 이토록 어려워야만 하나요? 이해하셨나요? 이곳에서 무엇이 일어났는지 보았나요?

 

그것은 정말로 쉽습니다. 풍요도 쉽고, 건강도 쉬워요. 자기 사랑 약간은 어렵지만 그렇게 힘들지는 않죠. 살아있는 인간으로 존재하는 것은 쉬워요. 아주 쉽죠. 하지만, 하지만 매우 도전적입니다. , 다시 처음부터 해봅시다. 난 커피를 가지고 청중 자리에 않아 있을게요. 쏟지는 않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그게 당신이에요. 그것은 삶이 어떠하다 라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게 당신입니다. 안녕하세요. (옆자리에 앉은 사람에게)

 

라라: (매우 분명하게)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감사합니다. 훌륭해요 감사합니다. (그가 앞으로 돌아온다. ! 어떤 느낌인가요?

 

라라: 환상적이에요.

 

아다무스: 진짜같이 느껴지나요? (그녀가 끄떡인다.) . 좋아요. 그것을 집에서 다시 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라라: 감사합니다. (둘이 껴안는다.)

 

아다무스: 한 명 더요. (속삭이면서) 당신이 원하는 사람으로요.

 

린다: 물론이죠.

 

아다무스: 한 명 더요.

 

린다: 나는 정말로 젊은 친구를 원해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보자. 여기 있네.

 

아다무스: .

 

샴브라 1 (젊은 남자): 당신이 이렇게 할 줄 알았어요.

 

아다무스: .

 

샴브라 1: (매우 분명하게) 나는 내 주권을 선언합니다. (청중들 박수친다.)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합니다.

 

샴브라 1: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감사해요. 요점은? 그것은 어려울 필요가 없다는 겁니다. 많은 말이 필요 없어요. 올해 여러분이 무엇을 하든지, 분명하고 단순하게 하세요.

 

때로는 여러분 자신에게 귀를 기울이세요. 굴러다니는 생각들도 있고, 막연함도 있을 겁니다. 여러분 자신과 여러분의 영적인 재잘거림에 귀를 기울이세요. 만약 그렇게 한다면, 여러분은 스스로를 싫어할 것입니다. 심각하게요, 왜냐하면, 많은 횡설수설, 중얼거림이 있기 때문이죠. 더 이상은 아닙니다! 이처럼 단순하게 할 때입니다. “나는 나의 주권을 선언합니다.” 바로 이겁니다. “나는 나의 주권을 허용합니다. 나는 주권적입니다.” 단순하죠.

 

그것은 매우 단순해서, 일종의 복잡함도 있는데요, 마음이 더 많은 것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다른 것이 있을 것이라고 말이죠. 그런 건 없습니다.

 

 

아다무스의 리스트

 

올해의 다른 속성 중 하나는....실제로, 나는 지금 내 리스트를 적을 겁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다음으로 넘어가야 하기 때문이에요. 좋아요. 올해의 키워드는 에너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깨끗한 종이에 적어주세요. 이건 내 것이거든요. (웃음, 아다무스 껄껄댐)

 

 

 

~ 에너지

에너지. 그것은 일종의 이런 duh”입니다. 에너지는 1221일 이후로 달라졌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그렇게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에너지는 매우 다른 방식으로 오고 있습니다. 그것은 낡은 길, 낡은 여정을 따라 오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에너지는 마음 안에서 핑핑 돌고 싶어 하지 않습니다. 본질적으로 쓸모없는 모든 종류의 우회와 방해를 만들어 내면서, 마음과 몸을 통해 가고 싶어 하지 않죠. 그리고 시간을 통해 흘러가는 그 어떤 것보다도 그렇습니다. (청중들 이라 말한다.) , , , . 철학적인 .” (일부 껄껄댐) 번역하면 그가 지금 도대체 무엇을 이야기 하는 거야?”입니다.

 

그래서 에너지는 분명히 다르게 옵니다. 그것을 빨라집니다. 그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 실제로는 여러분이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 모든 종류의 주의분산과 방해를 말이죠. 그것은 이처럼 분명합니다. “나는 주권적이다.” 이게 다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대해서 다시 생각할 필요가 결코 없습니다. 여러분은 결코 그것에 대해서 스트레스 받지 않을 겁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정말 무슨 의미였을까?”라는 긴 학위 논문 속으로 들어가지 않습니다. 단지 그것입니다. “나는 주권적이다.”

 

 

~ 허용하기

이제 그러고 나면 여러분은 허용하는데, -다음 단어는 허용입니다. -여러분 삶의 근본적인 구조에서의 변화를 허용합니다. 이처럼 간단하죠. 여러분의 직업, 여러분의 외모. 여러분 외모가 변화하는 것을 허용하세요. 모든 것에서의 변화를 허용하세요. 관계에서, 그리고 특히 일이 구현되는 방식에서부터요. 더 이상 분투하거나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올해, 매우 간단히 이뤄지는 것을 허용하고, 에너지가 들어오도록 하세요. -!- 단지 이처럼 빠르게 이뤄집니다.

 

그것이 처음엔 불편해질 수 있는데, 왜냐하면, 특히 좀 더 나이가 있는 분들은....(일부 웃음) 상냥해져보세요.. 나는 올해에 연민어린 마음을 가지겠다고 말했죠. (웃음) 난 잘하고 있다고요. 패턴에 익숙해진 분들에게는 이게 더 나은 말이네요. - 여러분은 일이 어떤 방식으로 작동하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렇게 되돌아가려 한다면, 매우 좌절하게 될 겁니다. 데이비드가 이전에 그것을 말했죠. 낡은 것으로의 출입구는 닫혔고, 완전히 막혀서 가려졌습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그것은 사라졌습니다.

 

낡은 방식으로 되돌아가려고 시도하는 경향이 있게 될 겁니다. 일을 하고, 정보를 처리하고,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에 말이죠. 그리고 만약 그렇게 하려고 하면 매우 좌절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될 것인데요, 왜냐하면, 그것은 여러분이 과거에 알았던 방식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나는 주권적입니다. 나는 다른 방식을 허용할 것입니다.”라고 말하고 그것을 진실로 일어나게 둔다면, 그것은 매우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놀랄 만큼 빠르게요. 놀랄 만큼요. 하지만, 우리가 이곳에서 단순함에 대해서 보여줬던 예를 기억하세요. 그리고 긴 논문으로 들어가거나 숨이 막혀서 없애지 못하게 되는 낡은 방식으로 되돌아가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단순하게 하세요. 단순하게요. 삶에서 어떤 것을 없애고 싶으세요? 단순하게 하세요. 그저 말하세요. “더는 안돼.” 오직 두 단어만이 필요합니다. 이유를 길게 대려고 하지마세요. 단지 더는 안돼.” 그러면 움직입니다.

 

 

~ 우아함

리스트의 다음은, 우아함입니다. 이전에 말했던 우아함이죠. 무엇이 우아함인가요? 말해보세요. (사람들 쉬움”, “단순함이라 말한다.) , 우아함은 상태...나는 그것을 마음의 요소가 없는 의식의 상태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흐름을 허용합니다. 우아함은 여러분 내면에서 이 순간 안에서 살아가는 겁니다. 여러분의 현존은 그곳에 가득 차 있어요. 우아함은 여러분의 삶에서 일을 쉽게 만들고, 긴장과 육체적 고통이 줄어들게 만듭니다. 우아함은 다음에 무엇이 일어날지 여러분이 정말로 걱정하지 않는 의식의 상태인데, 왜냐하면 우아함은 이미 상황이 완벽하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운명은 없습니다. 그저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무엇을 하든 간에 완벽하다는 것입니다. 어떤 신이나 천사나 위원회 같은 것 때문이 아닙니다. 그저 여러분 때문입니다. 여러분 때문이죠. , “허용”, “우아함” “쉬움이 있습니다. 쉬움. 그것 모두 함께 흐릅니다. 그것 모두 같은 본질에서 나온 진정한 일부분들입니다. 그것은 모두 함께 작용합니다.

 

 

~쉬움

쉬움도 올해에 그리고 마스터로서 여러분에게 매우 중요한 단어입니다. 여러분은 어렵게 일하는데 익숙해져있죠. 더 이상은 아니에요. 아닙니다. 그것은 쉽고, 우아하고 허용하기에 대한 것입니다. 저 바깥의 어떤 존재가 돌보기 때문이 아니에요. 미래의 여러분 현존 때문이 아닙니다. 그것의 중요성을 그런 것들로 희석시키지 마세요. 그것은 그저 우아하고 쉽게 주권 상태에 있는 I Am입니다. 그것은 이처럼 단순해요. 그것의 중요성을 다른 것들로 희석시키지 마세요.

 

깊이 호흡해봅시다.

 

나는 올해가 우아하고 쉽게 들어오는 에너지의 해라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것을 허용했으니까요. 의식과 관련해서 에너지가 어떻게 작용하는지 마침내 이해하는 해입니다.

 

의식은 이렇게 말할 수 있죠 - 자석, 빛입니다. 그것은 에너지를 불러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여러분과 에너지 사이에 일종의 정신없는 관계가 있었습니다. “겨우와 같은 수많은 드라마였죠. 겨우요. 나는 올해에 대해서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더 이상은 안돼 라고 말할 겁니다. 더 이상은 안돼요, 안 돼. (청중 동의한다.)

 

지금, 간단히 경험을 해봅시다. 허용, 우아함, 쉬움과 관련된 개인적인 경험입니다. 허용, 우아함과 쉬움요. 만약 용어를 잊어버렸다면, - 잠시 펜을 빌릴게요. 만약 우리가 말하는 것에 대해 잊어버렸다면, 그것은 나이(AGE) 혹은 정말로는 나이를 먹지 않음(AGE-less)입니다. (아다무스 허용 Allow, 우아함 Grace, 쉬움 Ease 의 첫 글자들을 원으로 묶는다. 누군가 라고 말한다.) ! 그가 얼마나 똑똑한가!

 

 

 

- 꿈을 넘어서 자유로 (하) 에서 계속됩니다.

 

번역: 새창조주, 엉겅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