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투미 랄싱의 , 나는 깨달았습니다 (Yes Iam enlightened)’ 콘텐츠 제작을 다음과 같이 완료하였습니다

 

- 영문 및 한글 텍스트 파일 각 1

- MP3 파일 1

- 자막 및 영상파일 각 1

  

판매가는 29,000 (콘텐츠는 e메일로 전송합니다)

 

따라서 영문 및 초벌 번역본으로 23,000원에 구입하신 분들은 6,000원을 추가로 입금해주시고 문자메세지나 뎃글로 알려 주시면 나머지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구좌번호 : 신한은행 110-003-864247 예금주 김동환

연 락 처 : 010-8761-3866

 

 

[소개 글]

   

쿠투미 랄싱은 201110월 독일 프랑크프루트에서 획기적인 드림워크 라이프 스쿨이 열렸을 때 찾아와 자신이 깨닫고 나서 24년 동안 지구에서 살아온 경험을 나눠주었습니다. 쿠투미의 메시지는 아주 익살스러우면서도 명확하기 때문에 여러분은 이를 통해 상승이라는 현실을 살짝 들여다보고 기억할 수 있습니다.

 

쿠투미는 영혼과 만남’(Soul Encounter) 자료에서 나와 있는 대로 오래 동안 혼수상태로 죽어 있다가 그 이후에 자신의 영혼 자아인 아키라(Ah-Kir-Rah)를 만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쿠투미는 그 만남 뒤에 마음이 열리는 재결합을 경험하였고 곧바로 혼수상태에서 회복했습니다. 그 다음 쿠투미는 대부분 상승 마스터가 깨달은 즉시 지구를 떠난 것과는 달리 자신은 24년을 더 지구에서 살면서 여행하며 삶을 즐기기로 선택했다고 이야기합니다.

 

쿠투미의 메시지는 야한 농담이 나올 때도 있고 지혜로 가득 차있으며 지구에서 깨달은 마스터로 살아가는 개인적인 즐거움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쿠투미의 몸이 지구를 떠나는 이야기를 할 때에는 특히 감동적이어서 그의 경험을 느끼고 들으며 거의 볼 수 있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은 쿠투미의 말에 웃고 울고 의아해하다가 여러분 또한 깨닫기 위해 간단히 선택하면 되고 그 다음 원하는 만큼 지구에서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차리게 될 것입니다.       

 

 바로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