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면명상카폐 그린매니저 키토산입니다.
여러분들께 수면명상 CD(수면명상법)를 소개하고자 이 글을 씁니다.
수면명상 CD는 수면명상 카폐에서 보급하고 있으며​ 수면명상 카폐의 목적은 많은 이들이 삶 속에서 행복과 풍요를 이루어서 이 세상이 아름다워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수면명상법은 수면 중 수면명상 CD를 반복해서 들어서 긍정적인 메시지와 에너지를 전달하여 가랑비에 옷 젓듯이 어느 순간 자신도 모르게 원하는 것들을 이루어지게 하고 삶을 조화롭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개선하게 하는 명상법입니다.
 
총 세 장으로 나뉘며
 
1. 릴렉스프로그램 (긍정적인 사고, 마음의 평화, 습관개선, 숙면)
 
2. 멘탈프로그램 (두뇌계발,지성의 진보, 통찰력, 언어능력향상,명상적인 마음)
 
3. 퍼펙트프로그램 (물질의 풍요, 건강, 인간관계 개선, 행복한 주거환경)
 
 
가입 후 시디신청을 하시면 1번 시디를 무료로 드립니다.
2번과 3번 시디는 수면명상 카폐 (http://cafe.naver.com/divinemeditation )에 들어가셔서 
명상CD무료신청안내라는 게시판에 있는 ‘ 2014 수면명상 시디 무료신청안내 (원쓰리 운동) ’라는 글을 읽어 보셔서 일정 조건을 만족하시면 신청할 수 있고  또는 수면명상몰 (http://www.powerprana.co.kr/main/index.php? )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수면명상 CD는 세 가지 CD를 조합해서 12가지의 패턴을 들을 수 있습니다.
(1.물질의 풍요, 2.급격한 물질의 풍요를 원함 3.삶의 조화와 균형 4.수험생을 위한 기억력 증진 5.새로운 직장과 승진 6.건강의 회복,면역력을 높임 7.로맨스 8.날씬한 몸매(다이어트) 9.조화로운 대인관계 10.임신 11.위대한 태교 12.영적인 장애를 극복)
 
12가지 패턴중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을 초점에 맞추고 들으시면 됩니다.
 
수면 중에는 위에서 말씀드린 명상적인 메시지가 무의식 혹은 잠재의식에 잘 투과될 수 있기 때문에 자기 암시에 탁월한 효과가 있으며 이 것은 곧 자기계발과 행복에 이르게 할 것입니다. 카폐에 회원분들이 명상을 통해서 삶을 변화시킨 체험담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수면명상 카폐((http://cafe.naver.com/divinemeditation )에 가입하셔서 추천인란에 '키토산을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면명상을 통해서 여러분이 바라는 행복한 삶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면명상 외에 다른 여러가지 명상법(사랑해명상,까발라바띠명상,단전호흡,요가 등등)도 공지를 통해서 전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