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타님(사령부)의 메시지



아쉬타님(사령부)께서는 칠성을 포함하여 은하계의 수많은 태양과 행성들을 육성하고 문명을 꽃피우는 총괄적인 일을 해 오고 있으며, 금번 우주주기의 대전환기를 맞이하여 특히 우리 태양계의 지구에 대하여 집중적인 관심과 인도를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최근 우리 신문명연합으로 내려온 아쉬타님의 많은 메시지들 중에서 빛의 일꾼들에게 필요한 공적인 내용만을 발췌한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전말은 첨부한 유투브 동영상을 보시고, 보고 난 뒤에는 반드시 구독 클릭 및 SNS 상의 다양한 전파와 공유를 바랍니다.(유투브애 나오는 UFO모선 사진들은 그동안 십여 차례 가까이 방문할 때마다 촬영해 온 많은 사진들 중에서 고른 일부 장면들입니다. 차후 UFO 사진만으로 공개모임을 할 기회가 따로 있을 것입니다.)



주요 메시지(공적 내용 발췌)


2018. 11.7.오후 20:27-21:32

태얼랑아 네가 알고 있는 것, 네가 쓴 책, 글, 발표내용들... 너도 파동으로 느껴왔듯이 이미 오래전부터 내가 함께 해왔다. 겁내지 마라. 어느 곳, 어느 상황에서도 진리를 말하는 한 내가 보호하고 천사들을 보내어 도울 것이다.


맨날 글만 올리면 뭐하느냐? 그렇게 몇 천 명이 글만 읽으면 뭐하느냐? 이제는 연구는 그만하고 행동으로 추진할 때다. 생각보다 가슴이 먼저다. 그때(순수동심)를 회복하라. 빨리 돌아가라.


2018.11.22.오후.20:20

하늘에서는 천상회의를 열어 지구의 미래를 peace(평화)로 결정했다.


2018.11.24.오전.05:15-06:09

지구온난화 현상은 인간들의 욕심과 물질만능주의에 사로잡혀 아마존의 열대우림을 파괴하고 도시개발을 한다고 산을 없애고 나무를 베기 때문이다. 다들 아는 얘기지만 지키지를 못하니 내가 다시 한번 강조한다.


우리는 peace로 결정을 내리고 3,4,5 차원의 공존을 생각하고 있으나 사악한 인간들이 어떨지 모른다.


2018.12.23.오전.05:20-07:00

태얼랑아 너는 계획을 다 세워놓고 왜 실행을 안하는 것이냐? 너의 계획을 채널러를 통해 다 들었다. 그대로 밀고 나갈지어다. 항상 중심을 잃지 말고, 물질에 연연하지 말고, 순수를 잊지 말고.


2018.12.27.오전.08:37-09:34

너무 많은 인간의 지식을 생각지 말고 단순하게 그냥 믿고 행하라. 예수가 어린 아이와 같이 순수하지 못하면 하늘나라에 갈 수 없다고 했지?


2018.12.31.오전.08:25-09:03

서구식 사고도 동양식 사고도 장단점이 있으니 너무 동양적 사고로 편중되지는 말라. 동양은 폐쇄적이기도 하고 서양은 개방적이고 탐구심이 많다. 나사렛 예수는 나의 인도로 동양의 사상을 통달하고, 원래의 이스라엘 사상까지 통달하면서, 서양에 동양의 사상을 전파한 것이다. 동양과 서양의 사상이 하나로 합일되어야만 모든 것을 풀 수 있고, 종교와 과학이 하나가 되어야만 모든 역사와 신화를 풀 수 있다.


2019.1.1.오전.02:19-02:40

지구는 세계 여러나라들이나 대한민국에도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다. 이미 우리는 계획을 다 세워 놓았다. 대전환이야 이미 오래 전부터 짜 놓은 플랜이고, 이제는 세세한 부분에 대한 것을 실행할 차례다. 이제는 빛의 형제들이 서로서로 연결될 것이요, 조금 지나면 서로가 서로를 알아보게 될 것이다.


2019.1.9.오전.10:23-11:20

바야흐로 앞으로의 세계는 당분간 평화의 시대가 계속될 것이다. 미국과 북한은 회담을 할 것이며 중국이 많은 협조를 할 것이다.(이후 1월 18일 백악관에서 2차 북미회담 발표) 유럽도 EU는 EU대로 영국은 영국대로 할 것이요, 자기나라의 자존을 더욱 세우려 할 것이다.(이후 1월 16일 영국 하원에서 브렉시트 합의안이 202:432로 부결됨)

=======

있는 이들은 더욱 더 가지려고 하고 없는 이들은 더욱 힘들고 세계 어느나라나 마찬가지다. 어디를 콕 찍어 이야기할 수 없을 정도이다. 아프리카는 기아로 굶어죽어 가는데  동남아시아의 몇 나라도 가난한 자들은 허덕이고  중동아시아도 마찬가지이고 말이다. 그런데 소수의 인간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면서 더 많은 돈을 가지려고 혈안이 되어 있구나. 이것은 어느 나라나 다 마찬가지인 것 같다.

=======

사람들의 마음이 완악해져서 사람들을 도와주고 싶어도 모두 다 살기 힘드니 서로 못 돕는 것이요. 돈을 많이 가진 상위 1%들이 시회에 더 기부하고 투자하여 산업을 일으켜야 하는데, 돈 가지고 여차하면 한국을 뜨면 되지 하고 생각하기 때문에 투자를 안하는 것이다. 그러나 돈 가지고 외국에 나가보라. 한국에서나 물질만능이 최고지,  미국만 해도 역사가 짧다고는 하나 돈만으로 안 되는 정신적인 무언가가 있다. 돈만 많이 갖고 나가 외국에서 호화롭게 왕처럼 군림하려고 하지만, 동남아시아쪽만 가도 겉으로는 돈 때문에 굽신거려도 속으로는 졸부로 무시받게 된다. 정신적인 깊이나 품격이 있어야지 아무리 돈으로 모든게 다 되는 것처럼 보이지만.


특히 한국은 부정부패가 아주 심한 곳이다. 정치가와 경제가가 함께 사돈을 맺고 사학재단과 학교를 배 불리기 위한 수단으로 이용했고, 병원도 의술을 펼치기보다는 돈벌이에 더욱 급급하였다. 백년대계라는 교육을 이리저리 자기들 좋을대로 바꾸니 학생들이 어찌 적응을 할 것이며, 모든 사회가 전반적으로 썩은 내가 안 나는 곳이 없구나. 그러니 젊은이는 꿈을 잃었고, 서민들은 삶이 힘들고, 중산층은 무너지고, 대기업만 자꾸 잘 살게 하면 어떻게 될까?


내가 이 나라를 사랑하여 후세의 중심국으로 점 찍어 나의 일을 하려고 준비를 착착 진행해 왔건만, 자신의 이익을 위해 집착하는 1% 인간들 때문에 깨질 수도 있겠구나 싶다는 생각이 든다.


출처(전체보기)

http://cafe.daum.net/sinmunmyung/qekw/2


자연으로 돌아가라-힐링 명상

http://cafe.daum.net/sinmunmyung/plNr/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