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TOBIAS MATERIALS

The Quantum Leap Celebration - Taos, New Mexico,
September 18, 2007 - Featuring Tobias (Channel 2),
channeled by Geoffrey Hoppe
www.crimsoncircle.com


참으로 그렇습니다. 신사 숙녀 여러분, 우리는 여정의 마지막 부분을 통과해 가고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대천사단으로부터 양자도약 역(the Quantum Leap Station)이라 불리는 이곳까지 데려다 주었습니다. 우리는 곧 도착하게 될 것이고, 마지막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깊은 호흡을 하시고, 모든 순간과 모든 생애의 모든 추억을 맛보시고, 모든 사람, 모든 경험, 여러분이 가져왔던 모든 낮과 밤과 꿈들을 음미해 보시기 바랍니다.


깊은 호흡을 하시고 여러분 스스로를 위해서, 모든 인류를 위해서, 여러분을 따라올 크리스탈 아이들을 위해서, 그 아이들을 뒤쫓아 올 모든 영역들의 천사들을 위해서, 여러분을 따라와서 그 모든 잠재성들과 함께 존재하는 새로운 모든 것들이 되어가는, 그 존재했던 모든 에너지들을 위해서... 여러분이 창조해왔던 그 아름다움을 여러분 스스로가 이해할 수 있게끔 허용해 주세요.


안전밸트를 꼭 매세요. 우리는 양자도약 역으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길을 따라서 있었을지 모르는 모든 소란에 대해서 사과드립니다(청중 웃음, 토비 껄껄댐), 어떠한 충돌들에 대해서, 어떤 길에서 벗어남에 대해서, 우리의 길에 놓여 졌던 어떤 다른 장애물들에 대해서 말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이 통로(track)는 최근에 계속 공사중이었습니다. 어떤 다른 존재들도 이 길로 오지 않았죠. 샴브라인 여러분들이 그렇게 해왔었고, 여러분 뒤를 따라 들어오게 될 모든 것들을 위해 그 길을 매끄럽게 한 것이었습니다.


안전밸트를 꼭 매세요. 왜냐하면 여러분은 새 에너지 속으로 들어가면서 소위 양자적 도약이라 부르는 것이 여러분 삶속에서 현실화 되도록 허용하게 되면서, 여러분은 다른 이들을 위한 교사와 리더와 가이드 역할을 맡아야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의 표준이며, 인류의 표준이 될 것입니다(You will be the Standards of New Energy, the Standards of humanity). 그것을 받아들이는 것은 어려울 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잘 해왔던 것 보다는 그렇지 못한 것들을 바라보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렇게 많은 것들이 망친 것처럼(잘못된 것처럼) 보여  질 때, 어떻게 여러분이 다른 이들을 위한 그런 표상이 될 수 있느냐고 반문하면서 스스로를 바라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시 한 번 말씀 드리건데, 여러분은 모든 것들을 위해 배우고 계신 것입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통로를 놓고 있는 존재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얼마나 스트레스를 조절할 수 있는지를 보기 위해서 그 통로들을 테스트 하고 있는 존재인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잘 했습니다!(웃음), 정말 멋지게 해냈습니다.


양자적 도약을 맞이하기


우리가 여러분의 바로 이런 낡은 에너지의 최종 순간들 속으로 들어가면서, 이 순간을 새기게 해주세요. 상징적 의미의 종을 치면서 여러분 각자 모두에게 경의를 표하게 해주세요. 자, 우리는 호각을 가지고 있지 않아서 종을 사용할 것입니다... 작년 세인트 저메인이 시작했던 전통인, 상징적인 22번의 종을 울리면서 시작합니다.


우리가 22번의 종을 치기 위해 종치기 마스터( 토비가 David McMaster를 지칭하자 청중 웃음)를 바로 지금 부릅니다. 여러분이 각 종소리의 공명을 느끼시면서 숫자를 셀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여러분들을 위해서 행해질 것이고...(더 많은 웃음) 숫자의 중요성을 이해 하세요 - 이원성의 2, 새에너지 속으로 이동하는 4라는 의미 말이죠. 각각의 종소리를 여러분이 함께 하면서, 여러분이 양자적 도약 속으로 옮겨가길 선택한 여러분의 모든 측면과 부분들을 허용하세요.


각 종소리와 함께, 여러분의 것이 아닌 것들을 놓아주도록 스스로에게 허용하세요(allow yourself to release what is not yours). 여러분의 것이 아닌 것은 여러분이 더 이상 되기로 선택하지 않은 어떤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 에너지 속에서 취하지 않기로 선택한 그 어떤 것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마지막 단편에서 여러분의 차장인 저, 토봐야스는 여러분에게 한 가지를 경고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취하길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오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삶으로부터 벗어날 것입니다. 사라져 버릴 것입니다. 그것에 경의를 표하시고 사랑하시고 놓아 주세요 (If you choose not to take it, it won’t come. It won’t be with you. It will move out of your life. It will move away. Honor it, love it and release it).


자, 마스터님, 우리의 마지막 도착의 기대 속에서 벨을 울려주시기 바랍니다.


(종이 22번 천천히 울리면서 긴 침묵)


우리는 이런 최종적인, 여정의 마지막 부분에서, 여러분이 우리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즐기시길 바랍니다(일부 웃음). 아즈텍(Aztec : 멕시코 원주민) 춤꾼들이 지구상에 첫국가의 사람들이라는 기억과 함께, 조상의 계보와 함께, 리듬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타이코 드러머(북치는사람)들은  박자와, 움직임과, 리듬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는 - 자, 우리가 말해야 할 게 있는데요, 그것은 구투미와 세인트 저메인과 저에 의해 계획된 작은 파티이며, 우리는 여러분이 신경 쓰지 않기를 바랍니다 - 하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불꽃놀이 선물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지금 여러분이 보시다시피, 여러분이 작은 담장너머로부터 불꽃놀이를 바라보는 샴브라가 되기를 시작할 때, 그것은 하나의 중요한 생각을 떠올리게 하는 것(reminder)이 될 것입니다(많은 웃음과 박수, 토비 웃음). 우리가 여러분을 그곳에서 배회하게 했습니다!(토비 더 많은 웃음)


(주석 : 이 채널을 하기 전에, 아즈텍 댄서와 타이코 드러머들의 공연이 있었고 불꽃놀이 쇼가 뒤따랐습니다. 그러나 날씨 때문에 청중들은 원래 계획된 근처 공원이 아닌, 호텔 주차장에서 불꽃놀이를 봐야만 했습니다. 호텔의 주차장은 작은 담장으로 둘러 쌓여 있습니다)


네, 불꽃놀이는 낡은 에너지 세상 속에서 매일 일어날 것입니다. 그들은 늘 도처에 있을 것입니다. 때때로 불꽃놀이는 오늘밤에 했던 것처럼 아름다울 것입니다. 때때로 그것들은 하나의 의식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때에는 불꽃놀이가 드라마가 될 것이며, 여러분을 뒤로 당기려고 시도하는 성에너지 바이러스 속에서(그것이 그렇게 할 수 없다 할지라도) 에너지 피딩(feeding)가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때로는 여러분에게 접촉하고자 애쓰는 그 촉수들을 느낄 것인데요, 그것은 여러분들을 그 드라마 속으로, 그 이원성 속으로, 그 에너지 피딩 속으로 잡아 당기려고 애쓸 것입니다.


바로 그 순간에는, 멈추세요. 바로 깊은 호흡을 떠올리세요. 요-함(Yo-ham). 여러분은 신입니다. 여러분은 존재하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작이며 끝이고, 중간의 모든 것입니다.여러분이 이런 불꽃놀이들이 여러분 주위에서 -가족, 동료, 배우자, 심지어는 여러분의 애완동물- 터질 때에는 깊은 호흡을 하세요. 깊은 호흡을 하시고 우리가 오늘밤에 가졌던 이런 아름다운 상징적인 경험(호텔 낮은 담장 뒤의 주차장에서 불꽃놀이를 바라보았던 것)을 떠올리세요. 여러분은 낮은 남장 너머에 서 있을 수 있으며, 그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결코 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의식을 시작하기


자, 이제 우리의 마지막 준비와 함께, 우리는 여흥으로써 작은 음악을 요청할 것입니다. 그 음악은 여러분이 원하는 한 계속될 수 있으며, 여러분이 선택한다면 밤새껏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지금 세계 저편에서는 사람들이 잠을 자고 있습니다, (잔잔한 음악이 흐르기 시작합니다) 의식 발전의 속도가 더 이상 낡은 길 위에 놓여 질 수 없을 정도로 엄청난 속도로 나아가는, 의식의 양자도약이라 불리는 이런 것이 있는지도 모른 채 말입니다. 그것은 변합니다. 그것은 폭발합니다. 그것은 비선형적으로 나아갑니다(It goes non-linear).


전 세계에 걸쳐 많은 사람들이 바로 지금 잠을 자고 있는 반면에, 그들은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을 위한 그 잠재성들은 그들이 선택하기만 한다면 여전히 거기에 존재합니다. 많은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생각하는 것이 세상의 다른 부분에서 하나의 새로운 날이라는 것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런 양자도약의 에너지는 그들에게는 아직 닿지 않았지만 곧 그렇게 될 것입니다. 무엇인가 그들의 삶에서 멈출 수도, 일어날 수도 있으며, 그 무엇인가가 그들로 하여금 그것이 그들이 느꼈던 것이라는 것을 의아해 하면서 바로 그 순간에 중지시키는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그것이 새로운 에너지, 양자적 도약입니다.


그들의 최근의 의식 속에서는, 그들은 그들에게 활용 가능한 뭔가 정의될 수 없고, 설명될 수 없는 완전한 새로운 잠재성들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바로 지금 세상은 일상적으로 그랬던 것처럼 계속 움직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지금으로부터 부가된 순간들이라는 새로운 구성요소들이 있습니다. 새 에너지이자 완전히 새로운 의식입니다(The world right now continues to move as it normally has, but there’s a new ingredient that’s being added moments from now. New Energy. Total new consciousness.)


세상은, 그것이 2007년 9월 18일 뉴멕시코주의 타오라고 불리는 이곳으로부터 퍼져나가면서 시작되었음을 알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은 그 씨앗이 바로 지금 여기에서 심어져 발아되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지도 모릅니다. 그들이 되돌아보기 시작하면서 “뭔가 일어났어. 물리학이 변했어. 영성이 변하고 확장 되었어”라고 말하는 것이 10년 후가 될지, 50년이 될지 100년이 걸릴지 모릅니다. 그것은 지금으로부터 수많은 세월이 흐른 뒤에 “2007년 9월 18일, 어디에선가, 무엇인가 일어났습니다.”라고 씌여 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샴브라여 우리는 압니다. 우리는 그것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습니다. 양자적 도약임을. 새로운 의식이며 새로운 잠재성임을 말입니다.


낡은 에너지 열차가 이 역으로 들어오면서, 우리는 여러분께 한번 더 깊은 호흡을 하실 것을 요청합니다.


오늘밤 여러분의 잠은 전에 경험했던 것과는 다를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매우 멀리까지 나아갈 것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들떠 있는 것처럼 느낄지도 모르며, 밤에 숙면을 취하기 힘들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잠에 들 수 없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기 전에. 바로 그 순간에 멈추세요. 바로 지금 무엇인가가 벌어지고 있음을 기억하세요. 무엇인가 여러분이 더 성숙되고 발전하도록 도왔습니다. 무엇인가 여러분을 지구라 불리우는 이런 낡은 곳으로 데려다 주는것을 도왔습니다.


깊은 호흡하기


여러분 스스로에게 지금 흐르고 있는 음악의 충만함을 느껴보시기를 허용하세요. 여러분의 일상적인 음악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댄스음악이 아닙니다. 팝도 재즈도 아닌 그것은 새로운 에너지 음악입니다.


나 토봐야스를 통해서, Amir를 통해서, Gerhard(뮤지션)을 통해서, 린다, 노마, 가렛, 바로 지금 참석한 여러분 각자를 통해서, 우리는 음악을 통로로 해서, 양자적 도약의 채널된 에너지를 나르고 있습니다. 그것이 지구 전체로 발산되도록 허용해 주세요.


깊은 호흡을 합니다.


(멈춤)


낡은 에너지에게 헤어짐의 인사를 하세요.


(멈춤)


그리고, 지금 음악이 흐르도록 하세요.


여러분이 선택하는 한 여러분의 자리에서 계속 해가세요. 콜드레와 린다가 한동안 이 무대를 계속 허용할 것입니다. 이 음악, 이 채널, 이 에너지는 여러분이 그것이 끝까지 지속되길 선택하는 한 계속 증강 될 것입니다.


이번이 낡은 에너지 속에서 하는 마지막 구두 채널입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진정으로 사랑합니다. 열차는 역으로 들어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참으로 그러합니다.


번역 : 대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