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이 결여된 결과들


먼저 염두에 둘 것은 누군가가 육체와 에고와 혼을 지녔지만 영이 결여되었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숙고해 보라.

무엇보다 먼저, 그들의 기질은 유전 환경과 같은 물질적 영향의 결과가 전부일 것이다. 그들의 표면적인 지능이 머무르는 곳은 에고일 것이다. 그리고 영의 평형추가 없다면, 에고가 왕으로서 통치할 것이다. 따라서 에고의 기능에 따라 물질적이고 사회적인 생존에만 전적으로 몰두할 것이다.


영적인 욕구로 인해 잠에서 깨어나는 정신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 재정적, 사회적 또는 이기적인 것과 무관하고 다윈의 진화론에 따른 기대에도 어긋나는, 오직 영적인 목적만을 위해 기꺼이 봉사 한다는 점을 주목하라. 영이 없는 사람들은 그러한 욕구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물리적 세계에서의 생존을 위해 엄밀히 최적화 된다. 양심, 공감이나 에고와 영 사이의 내면적인 전투가 없다면, 타인에게 치르는 대가는 무시한 채 세상에서 더 빠르고 쉽게 성공할 수 있다.


형이상학적인 차이점들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서는 육체적인 죽음에 있어 영이 있는 자와 없는 자에게 각각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인지를 숙고해 보라.


영과 혼은 서로 중첩되어 함께 육체를 떠나게 된다.

잠시 후 혼의 에테르적 요소가 분해되어, 아스트랄체 내에 중첩된 영만 남게 된다. 아스트랄체 또한 그때 분해된다. 해체 혹은 혼의 버려짐을 의미하는 에테르와 아스트랄체의 분해 비전(秘傳) 기독교에서 둘째 사망4 으로 알려져 있다. 해방된 영은 환생을 앞두고 사후 세계로 나아 가게 된다.


윤회는 이 하나의 새로운 혼을 형성하고 하나의 새로운 육체를 형성하는 것을 포함한다. 일련의 환생 과정에서 이전의 생에서 얻은 재능들, 기질들 그리고 부조화들은 새로운 육화에 영향을 미친다.


영이 없는 사람들의 경우에는 삶은 다음과 같이 시작된다.

태아의 육체가 자궁에서 태어날 때 해변의 모래가 성 모양을 이루는 것처럼 혼이 처음 형성되어 육체에 합류하게 된다. 이 조합은 가장 기초적인 지각을 만들어 내게 된다. 그런 사람은 영이 없기 때문에 태어난 후에는 유전과 환경의 결과물에 지나지 않게 되어버린다. 영의 평형추가 없으면 생물학적인 동인들과 사회적 프로그래밍이 그들 인생에서 주요한 충동들이 된다.


육체가 사망하게 되면 그들의 혼은 육체로부터 탈출하며, 어쩌면 잔존하는 에고의 흔적을 머금고 있을지도 모를 그들의 혼은 얼마 후 분해되어 원래 형성된 에너지의 호수로 재흡수 된다. 그들의 어떠한 정체성도 존속하지 못한다. 영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현생 만이 유일하다. 그들은 올 때 형성되었다가 떠날 때는 해체된다. 그들에게 개체적인 의식의 핵심이 결여되었다면 그렇게 될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영이 있는 어떤 사람이라면 자신의 육화의 연속성 덕분에 가지는 모든 것이 영이 없는 어떤 사람의 인생에서는 누락되어 있다.

예를 들어 영이 없는 사람들은 인생 교훈이나 영적인 학습 경험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살아있을 때 얻은 것이 무엇이든 죽고 나면 사라질 바에야 그것이 무슨 필요가 있겠는가?

그러므로 영이 없는 사람들은 영적 교훈을 배울 수 없으며, 삶의 시련에서 영적인 보람을 얻을 수 없으며, 살아있을 때 얻은 그 무엇을 연속되는 육화를 통해 전할 수 없다.

그래서 그들은 겸손, 공감, 연민, 이해 또는 용서의 교훈에 대해서도 관심이 없는 것이다.

그들은 인생의 영적 성숙을 통해 변화하기 보다는, 조건화를 통해 삶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는 방향으로만 변화하게 된다.

예를 들어, 영이 있는 사람은 자신의 방식의 잘못된 점을 이해하고 겸손하게 성장할 수 있지만, 영이 없는 사람은 단순히 다음에는 같은 일에 휘말리지 않으려고 한다.


카르마는 영이 없는 사람들의 삶에서 누락되어 있는 또 하나의 형이상학적 요소이다. 카르마에 관해서는 많은 그릇된 견해들이 있기에, 그것의 부재가 영이 없는 사람의 삶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주기에 앞서 그것에 대한 나의 이해부터 먼저 설명하겠다.


카르마 (부정적인 유형) 는 자신 스스로의 혹은 다른 사람의 자유를 침해했을 때 얻게 되는 단순히 영적인 빚 혹은 불균형이다. 당신의 자유 의지를 위반하는 일은 당신이 영적으로 냉담한 상태에서 에고와 동일시 하고 충동에 따라 행동할 때와 비슷하게, 무지한 상태에서 선택을 할 때 발생하게 된다.


자유 의지에 대한 위반을 하게 되면, 영과 관련된 의식의 보다 높은 측면에서는 그 실수를 유감스럽게 생각하고, 비록 에고와 관련된 낮은 측면에서 이를 무시 하려고 하더라도 그것을 교정하고자 노력하게 된다. 그러면 카르마 적인 불균형은 이번 생 에서든 다음 생 에서든 그러한 무지를 바로잡을 수 있는 교훈을 가르치는 경험으로 이끌게 된다.

배우게 된 교훈은 보편적이며, 그것을 야기했던 원래의 선택을 곱씹는 것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단지 그 교훈에 대한 이해일 뿐이다.

 카르마 적인 경험그 자체로서 운명 이라기 보다는 오히려 교훈을 배우는 것이기 때문에, 때로는 반드시 경험을 통한 어려운 방법으로 배우지 않더라도 예방적인 이해와 용서를 통해서도 카르마가 조정될 수 있다.


그러나 영이 없이는 진정한 자유 의지가 없으며 배울 수 있는 진정한 교훈도 없다.

그러므로 영이 없는 자들은 카르마를 가지지 않는 대신에 전적으로 우연의 법칙과 정글의 법칙에 따라 산다.

영이 있는 개인은 카르마적인 핸디캡들을 갖고 태어날 수도 있는 반면, 영이 없는 사람들로서는 이러한 핸디캡들이 순전히 우연이나 유전의 문제이며 보다 높은 형이상학적인 목적을 수행하지 못한다.

그들의 죽음의 타이밍과 방식과도 동일한데, 영이 있는 사람들은 육화 이전에 어떻게 죽을 것인지를 포함한 삶의 계획들을 느슨하게 나마 계획할 수도 있는 반면, 영이 없는 사람들은 영이 있는 어떤 사람의 육화 전 대본에 그들의 죽음이 나름 중요한 역할을 하지 않는 한 목적이나 의미가 없는 무작위적인 상황들에 의해 죽는다.


다른 누락된 구성 요소들은 의미 있는 상징적인 꿈들, 동시성들, 보다 높은 직관적인 지침 및 그것들의 운명의 개인적 도움이 포함된다.

영이 없는 사람들은 그 어떤 것도 할 수 없거나 필요로 할 수 없기 때문에 아무 것도 경험하지 않는다. 이것은 영의 역할을 이해하면 명백한 것이 틀림없지만, 명확성을 기하기 위해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의미 있는 들은 주로 한 개인에게 교정해야 할 영적 불균형을 경고하는 역할을 하지만, 영이 없는 개인에게는 그러한 메시지가 필요하지 않다.

그들은 그러한 메시지들을 보낼만한 보다 높은 존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개인의 영속적인 핵심이 없다면, 선형적인 과거에 있는 자기 자신의 연장선을 돕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가는 영의 완전한 미래의 모습인 ‘상위자아’ 를 갖지 못한다.


그리고 상위자아가 없다면, 인생에서 어떤 자극과 보호를 제공하는 내면의 직관적인 지침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리하여, 영이 있는 사람은 기이한 동시성들과 불의의 죽음으로부터 그들을 구하기 위한 현실의 법칙에 어긋나는 일을 경험하는 반면, 그러한 지휘와 보호가 결여된 영이 없는 사람은 우연에 의해 비명횡사 할 것이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우주에 있는 또다른 존재들은 바로 상위자아라고 설명합니다

영혼의 가문에서 파견된 존재들이 수호천사 혹은 보호령 역할을 합니다.  물론 사람이 선하고 진실하게 살면 하나님의 성령과 직급높은 천사들이 개개인들에게  천사들을 배치한다고도 합니다.




천사들이 과연 인간으로 태어나는가 ? 의심하면서 

믿지 못할 사람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란시아서에서는 천상계 천사들 중 극소수가 

인간으로 육화를 해서 살아간다고 전합니다. 그리고 크리스탈 아이들은 대부분 천상계의 천사출신들 확률이 높습니다. 1990년대 이후에 크리스탈 아이들이 많이 인간육화를 했다고 합니다.

물론 그 이전에도  극소수의 천사출신들이 지구인간으로 육화를 했었습니다.(유란시아에서는 동물들도 진화를 하면 사람으로 태어난다고 전합니다. 물론 그 과정들은 사고조절자로서 성령하나님과 역할을 담당하는 천사들이 돕는 것입니다. /그런즉 무지한 인간들은 동물들을 무시하고 얕잡아 보는 자세가 없기 바랍니다. 특히 인간곁에서 살아가는 고양이들과 개들을 무시하고 학대하는 일들이 없어져야 합니다. 신들(개체성령하나님)과 천사들이 다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깨우쳐야 합니다. )


천사의 영혼들은 천상계에서 상위자아로부터 분리과정을 거칩니다.

그이후에 교육을 받은후에 인간육화를 준비합니다. 지구상에서 봐둔 사람들이 있으며, 이들을 통해서 전생의식으로서 태아때 입식을 합니다.

아기가 태어난후에는 전생의식의 에너지(내면의식, 양심,신의식)가

다시 분화됩니다. 현생의식(에고)이라는 새로운 체험주인공이 

지구에서 새롭게 태어나서 체험을 하면서 성장합니다.

육체는 단 하나이지만 육체안에는 전생의식 (영혼)과 현생의식(에고, 현재의식)이라는 2개체의식이 존재하게 됩니다. 

두의식은 이세상 여행을 떠날때 하나로 통합후에 본향에 돌아가든지?혹은 본인이  바라는 차원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생의식은 전생의 모습과 현생 육체의 모습을 둘다 모두 갖출수 있습니다.



전생의식은 빛의 의식체입니다.

그러나 현생의식은 전생의식의 내면의 목소리를 들을려고 노력해야 하며, 두의식의 통합을 위해서 일평생을 깨어 있어야 합니다.(두의식의 갭이 심하면 에너지장의 통합이 아니라 분리가 생겨버리면서 따로따로 에너지장이 운영됩니다)


미르카엘님이라는 현생의식은 내면의식과의 통합을 위해서 

겸손한 자세로 노력하고 수고한  결과 현재의 영적인 체험들과 변화들을 확인하면서 살아가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실제적인 팩트로서, 우리 주변에는 천상계 출신들 중  다양한 출처의 천사들이 인간으로 육화해서 살아가는 중입니다.



물론 람타가 전한대로 천사만 아니라 신들의 육화가 있는데,

온갖 다양한 유전자의 책임자 의식체들입니다.


인간육체안에 신들의 의식이 그들 본향에서 분리되어서 지구인으로 살고자 지구인간의 태아안에 전생의식이라는 영혼으로서 찾아옵니다.(입식, 육화)


자연계의 식물세계( 나무, 초목, 꽃)의 영적 존재들(관리자 신들) 

동물세계( 새들, 곤충, 기타 온갖 동물유전자 관리자들  등등)

광물세계( 암석, 흙 대지 땅을 관리하는 신들)

대기( 날씨 기후, 구름, 번개, 물, 북극광, 북극 오로라 등등

자연계 순환과 에너지)를  다루는 영적 존재들

( 다향한 체계의 신들, 데바, 요정 등등 )이

인간 육화를 하면서 살아갑니다.


평범한 일반인들 속에  학벌 신분 지위고하 재산유무와 상관없이 숱한 빛의 영혼들이 인간으로 태어나서 살아가지만, 이런 비밀들을 제대로 알고 이해하는 사람들(현재의식들)은 많지 않습니다

 참고로 남자들은  광물세계쪽에서 많이 육화를 하며, 여자들은 식물이나 꽃의 세계로부터 보내져서 육화를  많이 합니다. 그리고 동물이나 식물중 나무세계에서 오는 영혼들은 남녀비율이 반반 같습니다.

인간이 신의 분신체들, 혹은 천상계 천사들의 분신체라는 영성계의 이야기들 중에서 람타가 세밀하게 풀이를  해주었던것으로 생각됩니다.

즉 인간들은 수많은 유전자를 책임지는 다양한 체계로부터 영혼들이 찾아오는 것입니다.


전생의식들끼리는 서로서로를 이해하고 능히 사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생의식들은 서로서로를 경계하고 질투하고 미워하는데, 이유는 에고이즘 이기주의 탐욕주의를 선택하기때문입니다. 현생의식이 본인의 욕망들과 욕구에 집착하면 할수록 전생의식과 분리는 심해질수 밖에 없으며, 결국 에너지장 흑화가 극단적으로 이루어진다면 죽고나서 본향의 가지 못한체 저승에서 떠도는 귀신 신세가 되든지? 혹은 낮은 어둠계쪽으로 현생의식은 빨려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현생의식(에고, 현재의식, 나 라고 느끼는 의식들)들은 대부분 자신의 전생들을 전혀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전생의식과 통합이 잘된다면 자신안의 내면영혼과 소통이

쉬워지고 상위자아와 보호령들까지 함께 소통이 가능하게 됩니다.

나아가 하나님의 개체의식으로서 성령과도 통신이 쉽게 됩니다.

더 나아가면 전체의식으로서 대하나님과도 연결이 됩니다.



http://www.lightearth.net/index.php?_filter=search&mid=free0&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B%AD%90%EC%A7%80%3F&page=1



http://www.lightearth.net/index.php?_filter=search&mid=free0&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B%AD%90%EC%A7%80%3F&page=2



 http://www.lightearth.net/?_filter=search&act=&mid=free0&category=&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B%A0%88%EC%9D%B8%EB%B3%B4%EC%9A%B0%ED%9C%B4%EB%A8%BC

pro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