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어번던트호프에서 현재 예수님의 재림에대한 준비를 하고있는걸로압니다.
유란시아서를 보면서 아직 공부중이지만 느낀것은 예수님의 결심은
유대인의왕이나 현실세계에서의 임금인아니라 영적인 하늘나라의 나라를
구상하였다는것입니다. 이는 그당시의 많은 지지자들이 예수님이 체포당하고
십자가형을당하였을때 외면하고 돌아서는 모습들을 보게합니다
그들은.........맞습니다 너무 의존적이었죠...환상을품고 실망도합니다.
그들의 희망을 채우주시진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이 그수많은 인파속에 불쌍한 병자와 약자들을 너의 업이니 혼자서
해결해라라고했습니까? 분명히 도움이있었고 개입이있었습니다.
처음엔 능력을 전혀 사용하지않을려고하셧지만 그 치유속에서 생긴 사람사람의
희열과 믿음을 보시고 그 치유와 축복속에서 사람들을 이끄셧습니다.
현재 사실 어둠의세력이 우리지구인자체적인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할정도의
장악과 네트의 구속력이커서 지구인자체의 노력도 당연히 필요하겠지만
도움과 개입없이 무조건혼자하라는 메시지는 오히려 절망과 불신을 가져다줍니다.
그말자체가 어둠의 세력에서나온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현실을 챙기라느니 촛불시위보고 이래봐야 다소용없어등등
소용없긴 개뿔 제일무서워하는게 촛불입니다.
어떻게든 불을끄고자 발악하는거죠
졸탁동시 아시죠 어미새와 병아리의 맞부딪히는소리가 퍼져나오길 기도하며
현재 올라오는 글들중 이러한 차갑고 도움이나 개입이전혀없을거라는
헛소리에 대응해봅니다. 이미 수많은 워크인 스타시드 등등 부터시작해서
현재 우리은하에 지구라는 별이 관심을받으며 창조신의 계획하에 매우 특수한
별로 이끌어지기로 계획되었다는것을 상기하며 무작정 의지하는것과 무작정 혼자하겠다는
것에서 균형을 잡길바랍니다. 어미새의 도움은 분명히있으나 그렇다고 아무것도안하고
가만히있다는 건 미친거고 몇몇수행자들이 채널러들을향해서 혼자서 뚫고가야한다느니 의존적
이라느니(과거에 한분있었죠 정말 없으니 조용하고좋군요)
정신차려야합니다..
졸탁동시 정말 적절한말같습니다. 혼자가는거 좋고 독립적인거 좋은데 어느부모가 어린아들이
찻길로 뛰어드는데 죽어도 소용없지 혼자가는거잖아? 라고 가만히 내버려둡니까?
정말 불을 끄려고 발악하는 어둠의 메시지조심합시다.
조회 수 :
1535
등록일 :
2012.03.01
20:40:19 (*.41.147.241)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13736/8cd/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13736

베릭

2012.03.01
23:15:22
(*.135.108.108)
profile

동감합니다.

 

그런데 그 어둠의 세력이 자신들은 빛이고, 다른편은 바로 빛을 가장한 어둠이라고 우깁니다.

그런데 희안하게 저변에 어떠한 공통점들이 은근히 숨어있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나는대로 분석해서 조목조목 해부를 하고자 합니다.

 

대중문화흐름에서의 레이디가가 등의 연예인을 통한 어둠세력의 세뇌작전을 비롯해서

영성계인 채널링 세계조차 어둠세력의 잠식이 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4차원적 낮은수준의 영계의 지배자들을 통한 간섭일 것입니다.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2.03.05
19:28:20
(*.56.115.93)

레이디가가 등의 연예인을 통한 어둠의 세력의 세뇌작전이라고 하셨는데 인터넷에서 보니까 레이디가가는 음악할떄 감명을 받으면 얼굴에 뿔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그랬다가 다시 사라졌다가 그런데요 그런것을 보면 레이디가가는 외계인이거나 다른 종족이었을꺼 같아요

베릭

2012.03.05
19:35:42
(*.135.108.108)
profile

외계인이 아니것 같고, 복제화되거나 클론이라는 말이 있어요.

클론들은 프로그램대로 움직이고 행동을 한다고 합니다.

외양은 같아도 자기의 고유한 선택적 의지가 없고

프로그램화시킨 상부 다른대상의 지시와 통제에 종속되어서 살아갑니다.

 

님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정보들을 검색해보아서 아마도 본 동영상자료가 기억날 것입니다.

거대한 크기의 황소가 목장에서 유에프오에 의해서 공중으로 글려올라가는 것을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누가 왜 그런 짓을 할까요?

 

그 이유는 바로 복제화를 위해서 클론을 만들때에 소의 피가 필요해서라고 합니다.

즉 복제를 하려면 다른 질료인 원자재가 필요한데 소의 혈액은 인간의 혈액과 유사해서 복제가 용이하다고 합니다.

 

복제에는 엄청나게 많은 혈액이 필요로 하고, 복제가 쉽게 성공을 하는 것도 아니어서

실패를 거듭하다가 완성작을 만들기는 하는데......

그 완성작도 문제점이 생기면 페기처분시키서 새로운 클론들을 만들어야 한다네요.

 

그래서 클론들이 새로 등장을 할때마다 동일한 인물의 외형이 계속 바뀌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쌍둥이형의 클론들이 계속 대체될때마다 똑같이 복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클론으로 의심이 되는 선진국의 유명 정치인들과 연예인들이 일부 있습니다.

 

지구인25

2012.03.03
16:45:25
(*.54.85.66)
profile

한가지 확실한 것은, 우리 지구인들 자체적으로 해결하는게 원칙입니다.

예를들어, 지금으로부터 10만년 후 지구에 평화가 도래하고, 소위 말하는 차원상승을 이룬다고 해도 상당히 단기간에 달성한 것이 됩니다.

베릭

2012.03.03
22:55:01
(*.135.108.108)
profile

 

지구인25님 정신차리세요.

자체해결 기다리다가 지구의 미래가 바로 과거 말테크행성의 운명처럼 되어도 좋다는 말인가요?

그리고 극단으로 치달아서 멸절한 여타 행성들의 전철을 밟으라는 소리인가요?

 

화성도 멸망한 행성중 하나입니다.

왜 멸망했을까요? 뭔가 이유가 있겠지만 그 멸망 원인중 하나가 바이러스 창궐입니다.

화성에 살던 일부사람들은 우주선을 타고 타행성으로 피신해서 정착을 하였다고 하지만...

과학문명발달은  했어도 정작 바이러스 하나 제대로 잡지를 못했었습니다.

 

님이 지구멸망의 요소가 아주 많다는 것을 알기나 하나요?

핵전쟁을 기본으로 해서 치료불가능한 병원균의 출현등( 조류독감, 기타 유행성 질병들, 에이즈 등은 어둠세력의 실험실 창작품들? ) 이외에도 켐트레일 짜가구름 발사, 유전자적인 위험식품들의 확산( 유전자조작 농산물부터 온갖 독극물성 식품첨가물들) 나아가서 베리칩내지 마인드콘트롤 등의 확산피해 사례 등등 악성적 요소 요소들이 산재함..... ) 

 

역사를 공부하게 되는 이유는 실패의 전철을 되풀이하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말데크 멸망의 과정은 알기나 하나요?

유토피아적인 이상향을 이룬다는 것이 아주 쉽다고 착각하나본데... 그런 헛다리 이론의 허상속에서 살지 마십시요.

 

님같은 부류가 막연한 유토피아를 꿈꾸고 주장하는 그 시간에도, 바로 어둠의 집단들은 은밀히 악한일을 도모하면서

다수의 희생제물들이 될 대상들을 물색하면서

승자로서 많은 패자들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게임판 만들기 연구에 열을 올리는 중입니다.

 

******************************

그동안 지속적으로 현실의 어두운 실상을 고발하는 언급을 분명히 내가 알렸건만......

님은 도데체 언제까지 그러한 현실적 지옥의 실재함을 모른체 할것입니까?

도데체 현실의 돌아가는 방향이 어떤 상황인지 제대로 인지를 하고나 사나요?

 

님이 말하는 장기적인 진화나 상승의 여정을 가기도 전에

행성에서  대다수 모든 생명들이 멸절하고, 심지어 행성자체가 뽀개지는 꼴을 당해야 정신을 차릴 것인가요?

그러니 혹세무민 냄새나는 허상의 논리를 더이상 우기지를 마십시요.

 

 

 

 

지구인25

2012.03.04
15:52:23
(*.54.85.66)
profile

멍멍

베릭

2012.03.04
19:58:29
(*.135.108.108)
profile

말데크행성 멸망 원인은 다수의 피지배층의 잘못이 아닙니다.

소수의 권력지배층들의 정치적인 통제와 압제가 지나치게 되고

개인의 자유를 간섭하다 못해서 마인드콘트롤을 위한 생체칩 이식을 자행하고

행성의 거대한 에너지운용을 잘못 사용한 결과입니다.

 

즉 외계인 개입여부 문제는 다수의 피지배층의 문제가 아니라, 소수의 권력지배층의 문제들입니다.

부패한 권력지배층제거 작업을 해야하는 문제가 해결이 되어야하며, 다수의 지구인들인 피지배층의 문제가 아니며,

더군다나 백수들의 문제도 아니지요. 아무리 채널링을 이러쿵 저러쿵 평가해봤자 아무런 실질적 힘도 없습니다.

그러므로  제대로 된 현실인식이라도 함이 마땅합니다.  

 

베릭

2012.03.04
00:12:04
(*.135.108.108)
profile

제발 님이 선호하는 특정 채널링 글주장만 가지고 세상을 해석하지 말고, 먼저 세상현실의 숨어 돌아가는 내막등의  꼴을 확인한 다음에 그 현실에 대한 설명이 맞아떨어지는 채널링을 선택하세요. 아울러서 세상의 숨은 온갖 비리와 부조리의 책임이 바로 어느 채널링 출처지의 존재들 탓이다라고 덮어씌우기짓을 하는  짜가채널링단체 등에서 나오는 글자료에도  현혹되지도 마시구요.

 

 

현실이 아주 중요합니다.

이 현실의 진짜 모습에 걸맞는 채널의 출처지를 선택하도록 하십시요.

그 선택이 싫다면 님의 정체가 진정 무엇이지?  솔직히 알리기 바랍니다.

 

 

 

지구인25

2012.03.04
15:53:06
(*.54.85.66)
profile

개 짖는 소리 그만 하셈ㅋㅋ

베릭

2012.03.04
20:01:51
(*.135.108.108)
profile

백수들이 백날 떠들어봤자 공염불임을 어찌 알랴   ????????????????????????????

갈곳없는 처지  ????????????????????????????

 



외계인 부류가 현재 크게 나누어서 4 ~ 5 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계인들이라고 해서 다 같다고 오해하면 안됩니다.

님이 지지하는 외계인23님도 빛의 외계인 문명의 도래를 반대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협력과 상호교류가 아닌 간섭과 개입이라고 잘못 해석을 하는 중이지요.

 

사실 지구에는 이미 질이 낮은 어둠의 외계인들의 세력이 수십년전부터 들어와 있습니다.

그들 질낮은 외계인들은 지구인의 멸절을 바라는즉,

어둠측에서  지구인구를 5억에서 10억으로 줄인다는 계획안이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남은 10억의 일부 인구들은 거의 노예화로 기계적 노동력 착취대상들이 될  위험성도 큽니다.

그런데 이 자유게시판에서 분별없는 일부회원들이 현실의 어두은 이면을 냉정하게 바라보기를 회피하고서,

오르지 채널링 자료를 둘로만 나누어서 내편이냐? 네편이라로 말씨름만 일삼고 있습니다.

 

*************************

실화자료에 의하면 말입니다.

발달된 외계문명권 사람들은 설령 몸이 죽어도 다시 살아날 수 있는 신체적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님이 고민하는 문제는 당연 해결이 되겠지만, 지구의 현실은 그들의 방문을 철저히 막는 중입니다.

이유는 바로 정치적 권력의 자리를 빼앗기지 않고자 하는 강대국에서 살아가는 일부 극소수 지배권력층의 욕심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런 저런 내막을 모르고서는 대다수 사람들은 분간이 안갈 것입니다.

 

그나마 그들 발달한 외계문명측의  채널링이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국내의 여러 명상단체에서 그들을 타락천사라고 누명씌우고, 빛을 가장한 어둠이라고 욕질을 해대는데,

실상 지구의 숨은 어두운 지옥같은 현실을 교묘히 숨겨주는기 짓을 하는것이 더 수상한 것입니다.

이들 단체들의 특징은 지구내의 타락한 프리메이슨 존재를 숨기거나 혹은 이들 프리메이슨이 바로 빛에 속하는  선한 채널링의 외계존재들과 연결되었다면서 빛의 채널링세계측을   어둠(프리메이슨 연결자라고 덮어 씌움)이라고  연결시켜 누명을 씌우는 중입니다.

 

 

**************************************** 

그런데 프리메이슨 초기역사는 악의 시작이 아닙니다.

건축설계와 석공들과 기하수비학의 모임들이었으나...권력의 세습을 하는 자들이 얽혀져서

세월이 흘러가고 시대가 바뀌어오면서 하부조직원들이 서서히 타락을 한 것인데(악마적인 영계세력들과 결탁을 함 )...연좌제개념을 도용해서 일부의 타락을 전체의 타락으로 연결시키다 못해서

그에 연관된 영적인 존재들( 성저메인 아다무스까지 비하하고 타락천사계보라고 욕하는 지경에 이른 것이 지금 영성계의 현주소입니다. 

 

지금시대의 프리메이슨은 그림자적 악을 상징하는 개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시작이 되었던 초기의 조직원들과 연루된 영적인 배경세계는

현대시대의 하부조직들의 부패한 이미지와 상관이 전혀 없이,  순수한 영계조직세계로서  별도로 존재하는 중이라고

영적인 눈이 열린 어느 실체험자분은  정확한 내막을 알려주었습니다.

 

즉 프리메이슨은 영계조직이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초기의 순수목적에 맞게 형성된 신선급 차원의 영계조직세계와

후반기의 악의적인 욕심으로 결탁하게 된 저급한 악령수준의 영계조직으로 분화가 되었습니다.

부시를 비롯한  부패정치인은 사탄숭배지들로서 표면으로는 기독교인을 표방하지만,

실제 본성은 사탄을 숭배하는 사탄의식 실천자들입니다.

 

 

**********************************************

즉 프리메이슨은 영계조직이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초기의 순수목적에 맞게 형성된 신선급의 고차원 영계조직세계와

후반기의 악의적인 욕심으로 결탁하게 된 저급한 악령수준의 영계조직으로 분화가 되었습니다.

 

부시를 비롯한  부패정치인은 사탄숭배지들로서 표면으로는 기독교인을 표방하지만,

실제 본성은 사탄을 숭배하는 사탄의식 실천자들입니다.

이들의 비밀모임에선, 실제 희생자인 사람들을 산제물로 사탄숭배 제사에 바칩니다.

희생제물이 되는 사람들은 주로 연고자인 가족들이 없는 고아출신 젊은 사람들입니다.

 

이 사탄의식에 참여자들은 바로 렙탈리언들로서 육식동물의 본색을 가진체.....

사탄의식을 행할때는 렙탈리언출신 인간들은  희생자들에게 위협과 협박의 절차를 거친후에  일방적으로 당하는 희생자들의 불안과 공포를 보면서 극도로 흥분을 한다고 합니다. 흥분을 하면서 그들중 일부는 뇌의 송과체가 열리면서 아드레날린류의 흥분과 함께 파충류 디엔에이 유전자의 활성화로 곧바로 파충류로 변형이 된다고 합니다.

 

희생자는 반드시 아리안계열의 백인종이어야 합니다. 이유는 피를 마시는즉 그 핏속의 유전정보의 일치를 위해서입니다. 렙탈리언유전정보를 지닌 자들은 백인종아리안계인즉, 희생제물용의 유전자역시 아리안백인들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아리안계백인종이 다 렙탈리안 유전자를 지녔다는 소리가 아니고, 유럽이나 서구 귀족사회의 극소수의 일부계층들이 바로 파충류외계인들과 유전적 결합을 한 외계인후손들로써 금력과 권력을 한몸이 지니고서 그들의 비밀관습을 지속한다는 것이지요.

 

사탄의식을 자행하는 계층들은 서구사회의 지배계층이며 파충류형 인간이지요.

악어가 사람을 큰 입으로 잡아죽이고 갈기 갈기 찢어서 피를 마시고 살을 뜯어먹고 포식을 하듯이

파충류로 변신한 렙탈리언들은 희생자의 두려움과 공포를 흥분제내지 마법제 약효로 삼아서 순간적으로 파충류로서 변신을 하고,  희생물이 되어진 사람고기로서 생고기와 피등의 육식을 즐기면서 흡족해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인터넷 고발 내용만이 아니라, 사탄의식에 수동적인 위치로서 참여를 당하였던 실체험자들의 출간서적속의 고발내용입니다.

 

파충류외계인들의 폭식성과 야수성이 이미 지구현실의 한 곳에서 존재합니다.

만일 모든 지구인들이 파충류외계인들에게 노출이 된다면 어찌될까요?

그야말로 지구인들은 사육용 고깃감내지 먹잇감이 되고도 남습니다.

그들이 섬세하고 미적인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기나 합니까?

그들이 예술성이나 자연의 숭고함이 무엇인지 압니까?

그들이 공감과 연민이 무엇이니지 알기나 하나요?

그들은 자기네 종족이외 다른종에 대해서는 잔인한 학대와 괴롭힘과 가혹행위이외는 모릅니다.

 

파충류형외계인들과 유전적결합을 한 인간종들은 바로 끔찍스런 가혹행위를 즐기는데....

그 중 하나가 사탄의식의 인간사냥을 비롯 실제 들판에서 노예들을 풀어놓고서 헬리곱타를 타고서 도망치는 노예들을 총기난사를 하면서 인간동물사냥을 즐기는 중입니다. 심지어 늙어빠진 흉물들이 어린 고아출신 소녀들을 착출해서 미성년자성노예와 온갖 변태 성행위를 자행합니다. 당하는 어린 여아들은 끔찍한 지옥의 악몽을 겪고...그런 기억을 지운다는 명목으로 성폭력을 당할때마다 반복해서 전기고문을 더불어서 당하는 중입니다.

얼마전의 다차원메시지 코너의 자료에서는 서구의 일부 부패정치권력층 아동성폭력 범죄를 경고하고 비판을 하였습니다.

이 채널측 자료는 진실한 사회고발을 일어나는 그대로 묘사하는 중입니다.

 

이런 자료들을 보고서 경각심을 가져야 정상이건만, 자유게시판 일부 회원들이 짜가정보들이라고 욕질을 해대면서

요즘까지 멍청한 돌머리 글을 올려대는 중인데.....왜 그렇게 한심스럽게 사는 것인가요?

언제까지 그따위로 쓰레기같은 못나빠진 한심한 작태로 살아갈 것인가요????????????????

 

이미 어둠의 외계인들이 지구 인류를 통제지배하는 지배층 세력들과 결탁되어 있는 난장판 지구현실을 제대로 인식 좀 하세요.

이런 세력들을 빛의 채널에서 지적하고, 다수 대중들의 각성을 부르짖는 중이건만...이들을 수긍하기는 커녕,

빛의 재널자료측을 향해서 감히 외계인23님의  총우주연합의 최상위 체계 자료라면서....

괘씸하게 개입불가 타령이니 ~ 극비문서 타령질이나 외치면서 헛소리를 끝까지 우길 것인가요?

왜 극비문서여야 합니까?

왜 공개문서가 안되나요?

아주 음흉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 

 

그들 저질 파충류외계인들 부류들이 알고 인식하는 것은 악어떼들의 야수성입니다.

공격하고 삼키고 찢어 죽이는 본능이외 없습니다.

배가 부르면 쉬느라고 잠시 조용하겠지요,

그러나 굶주림의 욕구가 발동하면 역시 죽이고 공격하고 심지어 재미로 죽이기 짓거리를 즐길 것입니다.

마치 네로황제의 사자밥놀이를 즐기고 히죽히죽거린 꼬락서니같이 말입니다.

 

 

정말로 가소로운 작태들에 대해서 분통이 터집니다. !

 

 

 

 

 

베릭

2012.03.06
02:20:56
(*.135.108.108)
profile

 

뭐라구요?

지구인25님!........외계인들이 지구에 오려면  지구인의 승인이 필요하다구요?

이미 저질의 저급한 외계인의 세력들이 사회의 지배계층을 통해서 이미 활약을 하는 중인데,

무슨 가이아의 지구적 진화 타령을 하고 있습니까?

완전 돌머리수준에서 더이상  놀지 맙시다.

 

우주적인 상황이 전시상황이고, 외계인 거의 다 휴면종이 아니고 흉칙하고 흉물스러운 외형을 가졌으므로

자기네들측  외계인들만 제외한 여타 나머지 채널링 글들과 채널자료들에게 일체 속지 말라구요????????

아이고 ~~ ~~~  참 고마운 내용들이기는 하네요. 실상을 솔직히 고백해주어서요.

 

그런데 말입니다.

왜 세상에서 존재하는 지구적 현실의 어두운 이면들을 더 자세하게 솔직히 알려주지는 않았을까요?

 

정작  총우주연합의 최상위 체계라는 곳에서  비난하는 채널측 외계인들인 피닉스저널측은 오히려 솔직하게

선진국 지배층일부세력들이  소의 대량납치와 이를 이용해서 소의 혈액으로 클론들을 만드는 중이라고 고발을 했는데, 정직한 채널측인 피닉스저널과 어번던트호프 계통을 어둠이라고 모함하는 이유가 도데체 무슨 의도인가요??????

 

음흉스러운 존재들이 정말 많은 곳이 바로 영성계같네요.

이러니 너도 나도 서로 상대방을 욕질하고 비하하고 얕잡아보는 짓거리나 즐기는 곳으로 전락하지 않았나요?

 

빛의 지구라구요?

어디 이곳 자유게시판이  빛의 지구인가요?

빛의 지구 자유게시판 코너는 어둠의 지구라고 개명해도 마땅한 곳입니다.

이곳 자유게시판 코너는 그동안 어둠에 속한 자들의 활동무대였습니다.

어둠에 속한 자들이 자신들은 빛이라고 가면쓰고서 감히 빛에 해당되는 채널링세계을 모함히고 험담하는 곳이었습니다.

 

메인게시판은 피닉스저널을 제공하였으나

자유게시판에서는 어느 어느 일부회원들은 피닉스저널을 지금까지 욕질을 하는 중입니다.

완전 난장판 자유게시판입니다.

 

여러 사람들이 왜 이리도 기본적인 상식조차 없단 말인가요?

이곳이 돌머리들의 천국인가요?

그야말로 완전 지옥수준입니다

 

정작 메인게시판 다차원메시의 피닉스저널을 지지하는 극소수의 회원들이

자유게시판에서는 또다른 일부회원들에게 웃기지도 않은 인신공격과 모독을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게 어디 말이 되느냐 ????입니다.

 

정작 실제 일어나며 진행중인 끔직스러운 현실이 무엇인지???? 확인하려고 시도조차 아니하고,

오르지 자기의 머리통의 개념구조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실제적인 불행한 현실을 그대로 고발하는 진실한 채널세계들이 짜가라고 공격당하는 중입니다.

 

오호 통재라!

 

 

베릭

2012.03.04
02:32:16
(*.135.108.108)
profile

현실의 일부분은 썩고 병들었는데 , 빙산의 일각처럼 작은 문제같이 보입니다.

그러나 보이는 빙산의 작은면만 보고서 유토피아적 낙관론을 노래부르다가는 큰 코 다칩니다.

 

 

 

타이타닉호의 침몰에 대한 영화는 보았나요?

그 영화속의 배 이야기는 큰 토대는 실제 실화로서.....

타이타닉을 승선하는 사람들이 떠나기전에 배위에서 서로 웃으면서 담소를 나누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찍은 다큐도 있지요.

그러나 그들은 다큐영상물만 남기고서 그 이후에 빙산의 아랫부분인 거대한 숨은 빙벽에 부딪쳐서 좌초됩니다.

 

빙산의 보이는 모습만 보지 말고, 그 보이지 아니한 숨은 거대한 면적을 차지하는 부분들을 인식하도록 하세요.

그 숨은 거대한 위험성을 경고하는 공동협력을 강조하는 채널링을 우습게 보고서,

표면적으로만 그럴듯한 일방선택~ 일방해결이라는 내용에 이끌려서 허울좋은 자립심내지 독립심을 찾다가는

아예 존재의 흔적자체가 전체적으로 몰살당할 수 있습니다.

 

 

 

베릭

2012.03.05
20:27:18
(*.135.108.108)
profile

혹시 알만한 회원분들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정보들을 검색해보아서

아마도 본  어떤 동영상자료가 기억날 것입니다.

거대한 크기의 황소가 목장에서 유에프오에 의해서 공중으로 끌려올라가는 것을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누가 왜 그런 짓을 할까요?

 

그 이유는 바로 복제화를 위해서 클론을 만들때에 소의 피가 필요해서라고 합니다.

즉 복제를 하려면 다른 질료인 원자재가 필요한데 소의 혈액은 인간의 혈액과 유사해서 복제가 용이하다고 합니다.

복제에는 엄청나게 많은 혈액이 필요로 하고, 복제가 쉽게 성공을 하는 것도 아니어서 실패를 거듭하다가 완성작을 만들기는 하는데......그 완성작도 문제점이 생기면 페기처분시키고서 또다시  새로운 클론들을 만들어야 한다네요. 그래서 클론들이 새로 등장을 할때마다 동일한 인물의 외형이 조금씩 계속 바뀌는 것이라고 합니다. 즉 쌍둥이형의 클론들이 계속 대체될때마다 똑같이 복제가 안된다고 합니다. 클론으로 의심이 되는 선진국의 유명 정치인들과 연예인들이 일부 있습니다.

 

********************************

그런데 그 황소들을 도둑맞는 미국내의 목장주들은 그들 입장이 어떠한지를 아나요?

그들 목장주들은 재산손실이 엄청나다고 하면서 누구의 짓인지 정체를 몰라서 고소를 해서 손해배상을 받지도 못하는 즉

아주 억울해하는 심정을 가지고 분노하고 있습니다.

소를 사육하는 목장주들은 전혀 이해를 못합니다.

 

소가 필요하면, 왜 소를 도축하는 도살장에 가서 소를 정식으로 돈을 지불하고 사려고 않고, 납치를 하느냐? 입니다.

물론 소를 납치는 아니하고 사체는 놔두고 혈액만 고스란히 빼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왜 정작 돈을 떳떳하게 돈을 지불해서 소를 구입하지 않고, 도둑처럼 강도처럼 몰래 훔치거나 아니면 죽게하는 짓을 할까요?

 

이것으로 보아도 소를 몰래 훔치는 납치세력들은 정상적인 상식을 지닌 존재들이 아님을 알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소를 구매하는 절차를 거치지 않는 이유는

은밀하게 음모를 꾸미는 떳떳하지 않는 짓을 하므로 숨기고자 그짓을 하는 중이지요. 

 

만일 공식적으로 대량의 소를 구매하는 단체가 있다면, 그 이유를 해명을 해야하고.... 은밀하게 일을 꾸미는 짓을

공개해야 하므로 , 자기들이 하는 짓들을 감추기 위해서 숨어서 비도덕적으로 일을 진행중이겠지요.

 

이런 클론을 만들기 위한 비도덕적인 행태를 고발한 곳이 피닉스저널류의 빛의 채널링들이었습니다.

그러나 베릭은 이런 채널링 정보를 알기전에 이미 케이블 티브이의 e 채널을 통해서

미국내의 목장주들의  탄식과 항의 내용들과 클론작업들의 비밀스런 일들이 진행중이라는 정보를

반복적으로 영상다큐물로서  확인을 거듭 했었습니다.

그런 다큐물은 영성인이나 혹은 채널링을 제공하는 곳에서 만든것이 아니라 순수 민간인들이 고발형식으로 만든 자료입니다.

 

 

베릭이 현재 빛의 지구의 자유게시판에서 제공되는 채널링 자료들 중에서 선택하고 지지하는 자료는

이미 보고 들었던  케이블티브이의 시실실화 자료들과 일치한 정보물을 선택지지합니다.

즉 실제 현실과 똑같이 일치한 채널정보 제공자료만 베릭은 지지합니다.

 

프리덤티칭은 과장되고 왜곡된 자료들입니다.

외계인23님의  총우주연합의 최상위 체계 자료도 편파적으로 왜곡된 일방적 자료들입니다.

모모 명상단체의 정보역시 과장 왜곡되었습니다.

 

 

피닉스저널은 베릭이 보고 들었던  민간인들이 만든 미국의 다큐영상물의 사실 고발내용들

(2000년도 부터에서 2005년동안 제공된 자료들임)과  거의 동일한 내용들을 똑같이 전달하고 알렸으므로 진실합니다. 

피닉스저널은 크라이스트마이클 하나님의 하위자아인 하톤이라는 우주선 선장을 시작으로 해서  

여러 고차원 영적 존재들을 통해서 작성한 진실한 기록물들입니다.

거짓이 일체 없이,  실제의 어두운 지구적인 음모의 현실을 사실그대로 고발을 한 내용이라는 점에서 정직합니다.

 

베릭은 2007년도에 피닉스저널을 비롯한 다차원메시지를 첫 접촉을 했지만

이미 케이블티브이의 실화 다큐영상자료를 2000년도 전후부터 5년넘게 반복적으로 시청을 해온즉,

온갖 다차원적인 다양한 정보들을 이미 충분히 알았었습니다.

빛의 지구의 사이트의 다차원메시지코너의 채널링 내용들이 거짓이나 꾸밈이 없는 사실적인 기록들임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이곳 자유게시판에서 일부회원들이 사실적인 기록물인 채널측 자료들을 정작 어둠의 자료라고 모함하고

심지어 프리덤티칭이라는 단체측에서는 타락천사의 자료라고 욕질을 하는 등등

별별 우스꽝스러운 모양새를 드러내는 양상에 베릭은 경악을 하는 중입니다.

 

이야 ! 

빛의 지구라는 사이트 내에서 자유게시판 코너에서는 편파적으로 무식한 인간들이 되게 많구나!

참 황당하기 짝이 없습니다.

 

요즘은 멍멍이 제스츄어꾼까지 동원이 되었습니다.

어디 한번 갈데로 가봅시다.

 

 

별을계승하는자

2012.03.07
13:13:29
(*.41.147.241)

그냥 어둠의 뜨내기인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1408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2135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0085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8894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9855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911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64645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5475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3513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8070
12588 션윈 공연을 보고서 [23] 옥타트론 2012-03-04 1757
12587 밤하늘 별자리에 대해서... [1] [7] 베릭 2012-03-04 1902
12586 초보 '기(氣)꾼' 들의 기치료는 재앙을 부른다. [6] [44] 베릭 2012-03-04 2255
12585 <1>DNA가 6쌍으로 바뀐다 / <2> 차크라의 복원 [8] [37] 베릭 2012-03-04 4281
12584 색상차크라 [7] [51] 베릭 2012-03-04 7055
12583 전체적인 오류 [1] [32] Noah 2012-03-02 2185
12582 즐거운 샴브라 메시지들모음 [1] JL. 2012-03-02 2083
12581 일부 대중문화로부터 무의식적 잠식을 당하는 실제현실 [1] 베릭 2012-03-01 1627
» 도움과 개입이없을거라는 메시지에 대한 비난 [14] 별을계승하는자 2012-03-01 1535
12579 모든것이 사랑입니다 [2] 미르카엘 2012-03-01 1511
12578 [윤회 이야기] 500 번의 올바른 선택 - 성스러운 인연 [3] [28] 대도천지행 2012-03-01 1481
12577 가슴 뛰는 일에 더욱 집중할 때입니다. [1] [5] 아트만 2012-02-29 9356
12576 미국방성의 우주인(=펜타곤의 외계인)(서적+원문사이트) - 다음 아고라 자료 [1] [112] 베릭 2012-02-29 24850
12575 금성에서 온 여인 (세이라 슐츠) [6] [3] 베릭 2012-02-29 2803
12574 책소개~~금성에서 온 여인 [3] 도인 2012-02-29 1870
12573 툴루의 에너지 - 아카바의 선물 [5] [4] 베릭 2012-02-29 2290
12572 빛의 몸 - 머카바란 회전하는 빛의 공( 구체) [3] 베릭 2012-02-29 3576
12571 어잌후야! [1] 지구인25 2012-02-28 1611
12570 지구의 지배권력 작품은 플레야데스 쪽입니다. [21] JL. 2012-02-28 2378
12569 외계인들과의 남녀관계 sexual intercourse 는 가능할까? [5] [62] 지구인25 2012-02-27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