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DNA의 확장


- 놀라운 말씀이네요. DNA가 6쌍으로 바뀐다고 하셨는데, 그럼 다른 채널링 메시지에 나와 있듯이 인간의 DNA가 본래는 6쌍의 구조였다가 1쌍으로 축소되었다는 말이 사실인가 보군요.

네, 맞습니다. 원래 인간의 DNA는 반에테르체 상태를 유지할 수 있는 6쌍의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한단고기에 언급된 환웅천왕 이전의 시대나 성서의 노아 이전의 기록에서도 알 수 있듯이 그 당시 인간들은 거의 1천여 년을 살 수 있었습니다. 비록 고대의 기록들이 없어 신화처럼 전해지지만 이는 사실이었으며 6쌍의 DNA 구조를 가진 반에테르체 상태인 인간들의 면역능력과 생명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이지요.

- 어떤 연유로 원래 6쌍이었던 인간의 DNA가 1쌍으로 변화하게 된 것인지요?

인간들은 본래 순수한 상태로 하늘의 파장을 그대로 수용하고 받아들이며 하늘과 통하는 삶을 살 수 있게끔 6쌍의 DNA 구조로 되어 있었으나 스스로 다 할 수 있다는 오만으로 인해 점차 하늘과 통하기보다는 땅과 물질에 의존하면서부터 하늘에서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급기야는 몇 차례의 대격변기를 겪으면서 자연환경마저도 급속도로 변화하고 인간들의 육체 역시 환경에 적응하게 되면서 땅만 쳐다보는 삶을 살게 된 것입니다.

하늘과 소통하며 하늘 정보를 받아들이는 안테나 역할을 하던 DNA가 하늘과의 소통이 끊기게 되면서 점차 사라져갔던 것이죠.

- 그럼 과거에는 DNA 자체, 즉 온몸 자체가 하늘과 송수신을 위한 안테나 역할을 했던 것인지요?

그런 셈이지요. 해당 역할을 하는 DNA와 차크라를 통하여 하늘과의 송수신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다 보니 지금처럼 조직이 늙거나 병드는 현상이 없이 가장 최상의 상태로 유지가 가능했던 것입니다. 육체가 자연의 흐름, 우주의 흐름에 자연스럽게 동화된 삶을 살 수 있는 조건을 가지고 있었던 것이지요.

허나 이러한 상태는 항상 하늘의 뜻을 살피고 하늘과 통하고자 하는 의식을 가질 때만 유지가 가능했던 것인데 지구별 자체가 다양한 조건을 실험하는 실험별 또는 수련별로서 창조된 것이어서 타 진화된 별처럼 자동으로 모든 것을 그 상태로 지속할 수는 없었으며 결국 인류 의식의 변화 과정을 따라 오늘날과 같은 모습에 이른 것입니다.

- 그럼 나중에 5단계로 차원 상승이 일어난 후에도 인간들의 의식이 과거나 물질에 집착하게 되면 다시 전체가 퇴화할 수도 있는 것인지요?

낮은 단계의 실험별로서 역할이 끝나고 우주에서도 고차원의 의식을 지니는 리더별로서 영격상승이 이루어질 것이기에 거꾸로 내려가는 일은 아마도 없을 것입니다. 고차원의 별에 적응하지 못하는 영들은 그에 맞는 수준의 차원으로 이동하게 될 것이고요.

- 신인류의 DNA 변화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말씀 부탁드려도 되겠는지요?

과거 인간들이 지니고 있었던 6쌍의 DNA 구조가 지금은 1쌍의 DNA 구조로 바뀐 과정을 컴퓨터에 비유하자면 6개의 CPU로 멀티프로세싱이 가능했던 정보처리 능력이 차츰 퇴화하여 지금은 1개의 CPU 즉, 1쌍의 DNA만 가지고 처리가 가능한 수준의 신체 및 정신기능을 유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DNA는 컴퓨터에 비유하자면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통합된 시스템이라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생명활동과 관계된 대량의 정보들을 처리하고 저장합니다. 또 종種이 번식하며 존속할 수 있도록 하는 자기 복제 능력을 가지고 있고 언제든지 자체적으로 본래의 건강한 생명력이 복원 가능한 자동화된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아울러 인간은 3차원의 물질인 육체를 가졌을 뿐 아니라 그 육체 안에 영이 결합되어 정신능력도 같이 겸비한 존재인지라 DNA는 이러한 물리적, 정신적인 기능까지 처리할 수 있게끔 창조가 되었지요.

지금은 1쌍의 DNA로 그러한 모든 기능을 처리하고 있으므로 본래의 기능보다는 지극히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본래의 정신능력과 육체의 물리적인 기능이 대폭 축소된 것이지요. 이러한 DNA의 정보처리능력 축소로 인해 두뇌의 종합적인 기능 중 지극히 일부분만을 활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차크라 기능의 축소와도 맞물리게 됩니다.

우주에서는 눈에 보이는 물질세계가 1% 미만입니다. 거의 대부분이 보이지 않는 세계 즉, 파장으로 이루어진 세계지요. 보이지 않는 파장의 세계와 연결되어 정보를 수신하고 처리하는 우주적인 존재라면 최소 6쌍의 DNA를 가져야 정보처리에 무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6쌍의 DNA는 대부분이 천기 즉, 하늘의 정보를 송수신하고 이를 즉각적으로 해독하며 필요로 하는 정보들을 선별하여 처리하도록 하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지구별 3차원 인간들의 경우 모든 경험들과 지적인 정보가 DNA나 뇌에 기록되나 이는 지극히 일부분이라 할 수 있으며 나머지 대량의 정보들은 그 해당 영(靈)의 기록 시스템에 저장된다고 보면 됩니다. 이는 흔히 무의식이라 일컬어지는데 인간의 육체 시스템이 영과의 충분한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음으로 인해 분리된 것처럼 여겨지는 것일 뿐 의식과 무의식, 영과 육체는 본래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정보의 소통만 원활해진다면 지금과 같은 의식적인 교육은 짧은 시간에 가능해지는 것이지요.

영이 가지는 정보의 인식 능력과 저장 능력은 개인별 저장 능력이라기보다 우주의 저장 시스템에 연동하여 정보를 해독하고 인식하는 능력입니다. 신인류가 갖게 되는 DNA 시스템이 바로 이러한 기능을 하는 시스템이라 할 수 있는데 인체의 모든 감각 기능들을 통해 받아들여진 정보가 각자의 DNA 시스템을 통해 우주의 데이터베이스에 자동으로 입력이 되고, 필요할 경우 차크라와 DNA의 연동 시스템을 통해 우주의 데이터베이스를 즉각 검색하여 정보를 해독하는 것입니다. 비로소 신인합일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이죠.

신인류가 가지게 될 능력은 재창조에 버금간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진화한 것이기에 저희들도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신인류의 진화된 속성을 저희 별에도 복제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출처☞ː희망메신저 통신





챠크라의 복원



- DNA의 변화로 상상도 못했던 능력이 주어지게 되는군요. 말씀 중에 차크라에 대한 이야기가 계속 나오는데, 차크라란 무엇이며 그 기능은 무엇인지요?




차크라는 필요한 곳에 정보와 에너지를 송수신하는 중계 센터입니다. 반면에 DNA는 단말기와 같은 기능으로 각종 생명활동과 정보들을 수신하고 해독하며 기록하는 특성을 지니는 안테나와 같은 시스템이라 할 수 있고요.


즉 고차원적인 우주 정보들을 활용하기 위해 이를 저장하고 연결하여 가동할 수 있는 기본 프로그램 및 정보의 데이터베이스가 DNA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프로그램과 정보의 데이터베이스에 근거하여 우주적인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장치가 차크라인 것입니다. 두뇌는 이러한 정보들을 취합하고 분석하여 종합적인 의사결정을 하는 사령부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것이고요.

대량의 정보와 에너지들을 종합하고 저장하며 기능별로 분류하고 필요에 따라 외부와 송수신하기 위한 정보와 에너지 센터로서 각각의 차크라들이 존재하게 된 것입니다.

- 차크라의 기능에 대해서 자료를 찾아보았더니 조금씩 다르게 설명되어 있네요. 왜 그런 것인지요?

모든 인체의 혈자리들이 일정 부분 차크라의 기능을 가진다고 할 수 있는데 소우주라 불리는 인체 자체가 방대한 정보의 집합체인 만큼 우주인이라 할지라도 그 신비를 다 밝히기는 어렵습니다. 아울러 혈자리는 어떤 차원의 기운이 연결되어 어느 정도 수준의 정보와 에너지를 송수신하는가에 따라 각성되는 정도가 달라서 기능의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집중적으로 연결이 되는 부위의 활성화 정도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각각의 혈자리들이 저마다 고유한 속성과 기능들을 가지고는 있으나 계발되기에 따라 그 크기나 기능이 얼마든지 다양하게 확장 가능하기에 고정불변이라 할 수는 없는 것입니다.

인도에서 말하는 차크라의 위치나 차크라의 색상 등은 주로 5단계 수준의 우주인들에게서 나온 지식들입니다. 지구인들을 각성시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면서 해당 부위를 나름대로 다양한 형태의 에너지와 연결하여 활성화시키고자 했던 것이죠. 기존에 나와 있는 우주인의 채널링 메시지 또는 인도에서 말하는 차크라의 체계들은 앞으로 다가올 신인류 시대의 인간들이 지니게 될 차크라의 체계와는 많이 다를 수 있으므로 그러한 것이 있다는 정도로 참고만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든 차크라들을 하나하나 세밀하게 관찰하고 그 역할을 분별할 필요성도 있겠으나 모든 것들이 따로따로 작용한다기보다 하나로 연동되어 작용하는 것인 만큼 차크라에 대한 세분화된 지식이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 물질세계를 살고 있는 인간들의 몸에 우주적인 정보와 에너지를 송수신하기 위한 장치들이 필요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인간의 육체는 단순한 물질이 아니라 그 안에 조물주님의 분신인 영靈을 씨앗 형태로 담고 있는 성전과 같습니다. 그래서 육체는 신이 그 안에 머물면서 성장할 수 있도록 우주 본체와 연결될 수 있는 네트워크 시설을 갖추어야 하는데 차크라가 이러한 장치입니다. 또 차크라는 우주뿐만 아니라 영과 육체와의 네트워크를 형성함으로써 육체를 가지고 있을 때 주어지는 능력들을 극대화하여 영을 성장시키고 진화시키도록 되어 있는 것이지요.

다시 말해 인간의 육체는 물질을 통하여 에너지를 공급하거나 또는 우주 본체와의 네트워크를 통하여 정보와 에너지를 송수신함으로써 영을 성장시키고 나아가 조물주님의 분신으로서 그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지지기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더 깊이 들어가자면 상단(지혜), 중단(사랑), 하단(힘)(*그림참조)의 차크라가 균형 있게 온전히 각성되었을 때 비로소 우주 본체와 합일을 이루게 되는 것이지요. 여타의 차크라들은 이러한 상중하단 차크라의 완성을 돕기 위한 시스템이라 할 수 있고요.

특히 인간들의 차크라 중에서 단전은 조물주님의 분신인 씨앗이 발아하여 우주 본체와 합일을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마음의 힘心力의 기반이라 할 수 있습니다. 호흡을 통하여 단전을 강화하고 우주만큼 확장하면 마음의 힘도 강화되고 우주 진화를 가속화할 수 있는 힘도 커지게 되어 육체를 벗고 우주로 나아가서도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게 바로 단전의 힘이라 할 수 있죠.

단전의 힘은 곧 우주를 움직이는 힘의 원천인 마음의 힘으로서 육체를 가지고 있을 때 얼마만큼 그 단전을 키우고 확장하느냐에 따라 차후 우주에서 그 역할 능력의 크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출처☞ː희망메신저 통신


http://cafe.daum.net/human-understanding/9Hyb/3?docid=1DI25|9Hyb|3|20120218100347&q=%C3%AD%C5%A9%B6%F3%20%BB%F6%BB%F3

 

http://cafe.daum.net/healinggem/1uB6/458?docid=1Ab7z|1uB6|458|20100615170238&q=%C3%AD%C5%A9%B6%F3%20%BB%F6%BB%F3

 

챠크라 색상의 보석을 세팅하여 중앙에는 수정 파워를 한몸에 느낄수있도록...

 

 

 

 

profile
조회 수 :
4298
등록일 :
2012.03.04
00:38:09 (*.135.108.108)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213926/8bc/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213926

레오디오

2012.03.04
15:13:30
(*.96.5.19)
profile

그래서 12차크라인가요 흠 근데 7차크라인데왜 1쌍이요; 흠 보통 일반 사람들이이제 1쌍인 1차크라 2차크라로만살아서그런가 흠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2.03.05
00:08:25
(*.56.115.93)

dna가 6쌍으로 바뀌면 우리 신체가 어떻게 변하는건가요? 예를 들면 6쌍으로 바뀌게 되면 질병이나 휘어진 뼈도 저절로 치료가 가능할까요... 다른 메시지 보니까 무슨 dna가 12가닥으로 변한다는 내용도 봤어요... 어느쪽 정보가 정확한지 모르겠는데 12가닥으로 변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베릭

2012.03.05
00:50:01
(*.135.108.108)
profile

 



 하얀우주 : 위의 내용도 좋지만, 아래의 내용도 보다 검토해 보았었으면 합니다.

우리들은 완전의식DNA의 12가닥을 발달시키는 것에 관계하며,
오직 영성의 발달에 의해 전체 단절된 DNA를 재결합할 수 있다고 봅니다.
12가닥의 개요는 아래와 같습니다.

가닥 1: 용기(두려움을 통해 움직이는 것)
가닥 2: 초점(집중하고 추구하는 능력)

가닥 3: 성적 균형(성적 조종을 극복하는 것)
가닥 4: 건강(불편/질병의 감정적 원인을 이해하는 능력과 그것의 해소)

가닥 5: 행복감(평화와 기쁨, 그리고 필요할 때 떨어져 있는 능력)
가닥 6: 개인적 진실(당신의 진실 속에 서는 능력)

가닥 7: 은총의 상태(자신을 받아들이고, 다른 사람들을 받아들이는 상태)
가닥 8: 개인적 경계들(자신의 경계를 유지하면서 다른 사람이 그것을 침해하지 않도록 하는 것)

가닥 9: 교감적 조화(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지역사회 속에서 살수 있는 능력)
가닥 10: 지금 순간 (영혼, 상위자아, 아이엠 현존I AM Presence에 귀 기울이는 능력과 지금 순간 속에서 행동 하는 것)

가닥 11: 힘의 균형 잡힌 표현(균형의 방식으로 적절한 힘을 사용하여 당신의 비전을 실현하며, 당신이 실현한 것은 실제로 당신이 그려온 것을 나타낸다.)
가닥 12: 조건 없는 사랑
일반적으로 위의 12개 가닥 모두를 완전히 재암호화 한다면,
그 사람은 사고 조절기Thought Adjuster와 융합할 수 있고,
하나의 상승 마스터Ascended Master가 될수 있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베릭

2012.03.05
00:44:16
(*.135.108.108)
profile

마나의 본질! 동양의 기와 무엇이 다른가?

 

.

 

*****************************************************

http://blog.daum.net/nircissus/239


 


제가 쓰는 글들은 거의 초심자위주로 현실성 있는 아니 분명 가능한 범위내에서만


국한적으로 쓰고 있습니다. 즉 어떠한 결과치를 확인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


마나의 본질에 대해 더 깊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우주-->은하-->태양계-->지구-->인간 크기나열순입니다.


우주=은하=태양계=지구=인간 양자구조론적나열입니다.


인간은 소우주와 같은 양자파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인간의 머리통속의 뇌에서 파로서 보여집니다.알파파 베타파등등..


동양의 내면의 소우주인 내우주를


서양의 외면의 소우주인 외우주를 각각 발달시켰습니다.


동양의 내공, 기수련, 특히 챠크라의 단전등등..


서양의 마나가 외우주를 말합니다. 바로 오로라입니다.


사실 정확히 말하자면 오로라와 마나의 차이점은 분명 있습니다만.


이장에서는 두 개를 동등하게 생각하고 설명하겠습니다.


우리몸은 지구의 자전과 공전 극점에 해당하는 축소판입니다.


쉽게 자석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머리부터 발바닥에서 나오는 오로라는


자석에 철가루를 뿌려서 형성되는 위치와 비슷하게 흐르고 있습니다.


물론 건강한 상태의 사람입니다. 아프거나 어디가 좋지 못하면 이 흐름이


끊어지거나 흐트러져 있음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조금전 마나와 오로라는 차이가 있다고 했던 부분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만..


오로라의 운용으로 마나를 모으기 때문입니다.

베릭

2012.03.05
19:19:44
(*.135.108.108)
profile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dna가 6쌍으로 바뀌면 우리 신체가 어떻게 변하는건가요? 예를 들면 6쌍으로 바뀌게 되면 질병이나 휘어진 뼈도 저절로 치료가 가능할까요... 다른 메시지 보니까 무슨 dna가 12가닥으로 변한다는 내용도 봤어요... 어느쪽 정보가 정확한지 모르겠는데 12가닥으로 변하는 사람도 있을까요...

 

***************************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1쌍은 2가닥 , 6쌍은 12가닥dna를 의미합니다.

12가닥 중에서 한가닥은 온전한 신체를 복구할 수 있다고는 하네요.

지구인은 불가능하지만, 100% 무결점의 물질신체를 지니고서 생존중인 외계인 문명이 존재한다고는 합니다.

그들과 교류를 한다면 좋겠지만, 그들이 지구에 올 수 있는 공식적인 길은 아예 차단이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 이 게시판에서조차 그들이 오는 것을 반대하는 안티글을 올려대는 회원들이 일부 존재합니다.

그들이 오는 것을 반대하는 세력중 하나가 바로 님이 좋게보는 중인 프리덤티칭도 해당합니다.

그러므로 님은 자신의 생각을 고려하기를 바랍니다.

설령 프리덤티칭측이 인디고인들이 선호한다고 해서,

인디고인들이 무조건 의무적으로 프리덤티칭계통에 소속되어야 한다는 법칙은 없습니다.

인디고에너지를 지닌 이들은 독자적인 존재들이지 프리덤티칭이라는 단체와 연관성이 있는 것은 결코 아니라는 소리입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그 단체소속 운영자조차 그단체와 인디고인은 아무런 상관이 없다는 입장을 분명히 표명하기는 했습니다.

 

 

외계인 부류가 현재 크게 나누어서 4 ~ 5 패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러므로 외계인들이라고 해서 다 같다고 오해하면 안됩니다.

님이 지지하는 외계인23님도 빛의 외계인 문명의 도래를 반대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협력과 상호교류가 아닌 간섭과 개입이라고 잘못 해석을 하는 중이지요.

 

사실 지구에는 이미 질이 낮은 어둠의 외계인들의 세력이 수십년전부터 들어와 있습니다.

그들 질낮은 외계인들은 지구인의 멸절을 바라는즉,

어둠측에서  지구인구를 5억에서 10억으로 축소시킨다는 계획안이 나온 것입니다.

그리고 남은 10억의 일부 인구들은 거의 노예화로 기계적 노동력 착취대상들이 될  위험성도 큽니다.

그런데 이 자유게시판에서 분별없는 일부회원들이 현실의 어두은 이면을 냉정하게 바라보기를 회피하고서,

오르지 채널링 자료를 둘로만 나누어서 내편이냐? 네편이라로 말씨름만 일삼고 있습니다.

 

*************************

실화자료에 의하면 말입니다.

발달된 외계문명권 사람들은 설령 몸이 죽어도 다시 살아날 수 있는 신체적 능력을 가졌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님이 고민하는 문제는 당연 해결이 되겠지만, 지구의 현실은 그들의 방문을 철저히 막는 중입니다.

이유는 바로 정치적 권력의 자리를 빼앗기지 않고자 하는 강대국에서 살아가는 일부 극소수 지배권력층의 욕심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런 저런 내막을 모르고서는 대다수 사람들은 분간이 안갈 것입니다.

 

그나마 그들 발달한 외계문명측의  채널링이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현재 국내의 여러 명상단체에서 그들을 타락천사라고 누명씌우고, 빛을 가장한 어둠이라고 욕질을 해대는 데,

실상 지구의 숨은 어두운 지옥같은 현실을 교묘히 숨겨주는기 짓을 하는것이 더 수상한 것입니다.

이들 단체들의 특징은 지구내의 타락한 프리메이슨 존재를 숨기거나 혹은 이들 프리메이슨이 바로

빛에 속하는  선한 채널링의 외계존재들과 연결되었다면서

빛의 채널링세계측을   어둠(프리메이슨 연결자라고 덮어 씌움)이라고  연결시켜 누명을 씌우는 중입니다.

 

 

**************************************** 

그런데 프리메이슨 초기역사는 악의 시작이 아닙니다.

건축설계와 석공들과 기하수비학의 모임들이었으나...권력의 세습을 하는 자들이 얽혀져서

세월이 흘러가고 시대가 바뀌어오면서 하부조직원들이 서서히 타락을 한 것인데(악마적인 영계세력들과 결탁을 함 )...

연좌제개념을 도용해서 일부의 타락을 전체의 타락으로 연결시키다 못해서 그에 연관된 영적인 존재들( 성저메인 아다무스)

까지 비하하고 타락천사계보라고 욕하는 지경에 이른 것이 지금 영성계의 현주소입니다. 

 

지금시대의 프리메이슨은 그림자적 악을 상징하는 개념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시작이 되었던 초기의 조직원들과 연루된 영적인 배경세계는

현대시대의 하부조직들의 부패한 이미지와 상관이 전혀 없이,  순수한 영계조직세계로서  별도로 존재하는 중이라고

영적인 눈이 열린 어느 실체험자분은  정확한 내막을 알려주었습니다.

 

즉 프리메이슨은 영계조직이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초기의 순수목적에 맞게 형성된 신선급의 고차원 영계조직세계와

후반기의 악의적인 욕심으로 결탁하게 된 저급한 악령수준의 영계조직으로 분화가 되었습니다.

부시를 비롯한  부패정치인은 사탄숭배지들로서 표면으로는 기독교인을 표방하지만,

실제 본성은 사탄을 숭배하는 사탄의식 실천자들입니다.

베릭

2012.03.05
21:13:32
(*.135.108.108)
profile

즉 프리메이슨은 영계조직이 두가지가 존재합니다.

 

초기의 순수목적에 맞게 형성된 신선급의 고차원 영계조직세계와

후반기의 악의적인 욕심으로 결탁하게 된 저급한 악령수준의 영계조직으로 분화가 되었습니다.

 

부시를 비롯한  부패정치인은 사탄숭배지들로서 표면으로는 기독교인을 표방하지만,

실제 본성은 사탄을 숭배하는 사탄의식 실천자들입니다.

이들의 비밀모임에선, 실제 희생자인 사람들을 산제물로 사탄숭배 제사에 바칩니다.

희생제물이 되는 사람들은 주로 연고자인 가족들이 없는 고아출신 젊은 사람들입니다.

 

이 사탄의식에 참여자들은 바로 렙탈리언들로서 육식동물의 본색을 가진체.....

사탄의식을 행할때는 렙탈리언출신 인간들은  희생자들에게 위협과 협박의 절차를 거친후에

일방적으로 당하는 희생자들의 불안과 공포를 보면서 극도로 흥분을 한다고 합니다.

흥분을 하면서 그들중 일부는 뇌의 송과체가 열리면서 아드레날린류의 흥분과 함께 파충류 디엔에이 유전자의 활성화로

바로 파충류로 변형이 된다고 합니다.

 

희생자는 반드시 아리안계열의 백인종이어야 합니다. 이유는 피를 마시는즉 그 핏속의 유전정보의 일치를 위해서입니다.

렙탈리언유전정보를 지닌 자들은 백인종아리안계인즉, 희생제물용의 유전자역시 아리안백인들이어야 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아리안계백인종이 다 렙탈리안 유전자를 지녔다는 소리가 아니고, 유럽이나 서구 귀족사회의 극소수의 일부계층들이 바로 파충류외계인들과 유전적 결합을 한 외계인후손들로써 금력과 권력을 한몸이 지니고서 그들의 비밀관습을 지속한다는 것이지요.

 

사탄의식을 자행하는 계층들은 서구사회의 지배계층이며 파충류형 인간이지요.

악어가 사람을 큰 입으로 잡아죽이고 갈기 갈기 찢어서 피를 마시고 살을 뜯어먹고 포식을 하듯이

파충류로 변신한 렙탈리언들은 희생자의 두려움과 공포를 흥분제내지 마법제 약효로 삼아서 순간적으로 파충류로서 변신을 하고,  희생물이 되어진 사람고기로서 생고기와 피등의 육식을 즐기면서 흡족해한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인터넷 고발 내용만이 아니라, 사탄의식에 수동적인 위치로서 참여를 당하였던 실체험자들의 출간서적속의 고발내용입니다.

 

파충류외계인들의 폭식성과 야수성이 이미 지구현실의 한 곳에서 존재합니다.

만일 모든 지구인들이 파충류외계인들에게 노출이 된다면 어찌될까요?

그야말로 지구인들은 사육용 고깃감내지 먹잇감이 되고도 남습니다.

그들이 섬세하고 미적인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알기나 합니까?

그들이 예술성이나 자연의 숭고함이 무엇인지 압니까?

그들이 공감과 연민이 무엇인지 알기나 하나요?

그들은 자기네 종족이외 다른종에 대해서는 잔인한 학대와 괴롭힘과 가혹행위이외는 모릅니다.

 

파충류형외계인들과 유전적결합을 한 인간종들은 바로 끔찍스런 가혹행위를 즐기는데....

그 중 하나가 사탄의식의 인간사냥을 비롯 실제 들판에서 노예들을 풀어놓고서 헬리곱타를 타고서 도망치는 노예들을 총기난사를 하면서 인간동물사냥을 즐기는 중입니다. 심지어 늙어빠진 흉물들이 어린 고아출신 소녀들을 착출해서 미성년자성노예와 온갖 변태 성행위를 자행합니다. 당하는 어린 여아들은 끔찍한 지옥의 악몽을 겪고...그런 기억을 지운다는 명목으로 성폭력을 당할때마다 반복해서 전기고문을 더불어서 당하는 중입니다.

얼마전의 다차원메시지 코너의 자료에서는 서구의 일부 부패정치권력층 아동성폭력 범죄를 경고하고 비판을 하였습니다.

이 채널측 자료는 진실한 사회고발을 일어나는 그대로 묘사하는 중입니다.

 

이런 자료들을 보고서 경각심을 가져야 정상이건만, 자유게시판 일부 회원들이 짜가정보들이라고 욕질을 해대면서

요즘까지 멍청한 돌머리 글을 올려대는 중인데.....왜 그렇게 한심스럽게 사는 것인가요?

언제까지 그따위로 쓰레기같은 못나빠진 한심한 작태로 살아갈 것인가요????????????????

 

이미 어둠의 외계인들이 지구 인류를 통제지배하는 지배층 세력들과 결탁되어 있는 난장판 지구현실을 제대로 인식 좀 하세요.

이런 세력들을 빛의 채널에서 지적하고, 다수 대중들의 각성을 부르짖는 중이건만...이들을 수긍하기는 커녕,

빛의 재널자료측을 향해서 감히 외계인23님의  총우주연합의 최상위 체계 자료라면서....

괘씸하게 개입불가 타령이니 ~ 극비문서 타령질이나 외치면서 헛소리를 끝까지 우길 것인가요?

왜 극비문서여야 합니까?

왜 공개문서가 안되나요?

아주 음흉스럽기 짝이 없습니다.  !!!!!!!! 

 

그들 저질 파충류외계인들 부류들이 알고 인식하는 것은 악어떼들의 야수성입니다.

공격하고 삼키고 찢어 죽이는 본능이외 없습니다.

배가 부르면 쉬느라고 잠시 조용하겠지요,

그러나 굶주림의 욕구가 발동하면 역시 죽이고 공격하고 심지어 재미로 죽이기 짓거리를 즐길 것입니다.

마치 네로황제의 사자밥놀이를 즐기고 히죽히죽거린 꼬락서니같이 말입니다.

 

 

정말로 가소로운 작태들에 대해서 분통이 터집니다. !

 

 

 

베릭

2012.03.05
21:48:19
(*.135.108.108)
profile

뭐라구요?

지구인25님!........외계인들이 지구에 오려면  지구인의 승인이 필요하다구요?

이미 저질의 저급한 외계인의 세력들이 사회의 지배계층을 통해서 이미 활약을 하는 중인데,

무슨 가이아의 지구적 진화 타령을 하고 있습니까?

완전 돌머리수준에서 더이상  놀지 맙시다.

 

우주적인 상황이 전시상황이고, 외계인 거의 다 휴면종이 아니고 흉칙하고 흉물스러운 외형을 가졌으므로

자기네들측  외계인들만 제외한 여타 나머지 채널링 글들과 채널자료들에게 일체 속지 말라구요????????

아이고 ~~ ~~~  참 고마운 내용들이기는 하네요. 실상을 솔직히 고백해주어서요.

 

그런데 말입니다.

왜 세상에서 존재하는 지구적 현실의 어두운 이면들을 더 자세하게 솔직히 알려주지는 않았을까요?

 

정작  총우주연합의 최상위 체계라는 곳에서  비난하는 채널측 외계인들인 피닉스저널측은 오히려 솔직하게

선진국 지배층일부세력들이  소의 대량납치와 이를 이용해서 소의 혈액으로 클론들을 만드는 중이라고 고발을 했는데,

정직한 채널측인 피닉스저널과 어번던트호프 계통을 어둠이라고 모함하는 이유가 도데체 무슨 의도인가요??????

 

음흉스러운 존재들이 정말 많은 곳이 바로 영성계같네요.

이러니 너도 나도 서로 상대방을 욕질하고 비하하고 얕잡아보는 짓거리나 즐기는 곳으로 전락하지 않았나요?

 

빛의 지구라구요?

어디 이곳 자유게시판이  빛의 지구인가요?

빛의 지구 자유게시판 코너는 어둠의 지구라고 개명해도 마땅한 곳입니다.

이곳 자유게시판 코너는 그동안 어둠에 속한 자들의 활동무대였습니다.

어둠에 속한 자들이 자신들은 빛이라고 가면쓰고서 감히 빛에 해당되는 채널링세계을 모함히고 험담하는 곳이었습니다.

 

메인게시판은 피닉스저널을 제공하였으나

자유게시판에서는 어느 어느 일부회원들은 피닉스저널을 지금까지 욕질을 하는 중입니다.

완전 난장판 자유게시판입니다.

 

여러 사람들이 왜 이리도 기본적인 상식조차 없단 말인가요?

이곳이 돌머리들의 천국인가요?

그야말로 완전 지옥수준입니다

 

정작 메인게시판 다차원메시의 피닉스저널을 지지하는 극소수의 회원들이

자유게시판에서는 또다른 일부회원들에게 웃기지도 않은 인신공격과 모독을을 당하고 있습니다.

이게 어디 말이 되느냐 ????입니다.

 

정작 실제 일어나며 진행중인 끔직스러운 현실이 무엇인지???? 확인하려고 시도조차 아니하고,

오르지 자기의 머리통의 개념구조에 맞지 않는다고 해서'

실제적인 불행한 현실을 그대로 고발하는 진실한 채널세계들이 짜가라고 공격당하는 중입니다.

 

오호 통재라!

 

 

별을계승하는자

2012.03.07
13:35:26
(*.41.147.241)

영적인 주도권을 잃지않으려는 보수적인 마인드가 고위외게인들을 거부하게하는거같습니다. 물론 수많은 외게인중 나쁜존재도있겟죠...마치 촛불보고 빨갱이라고 매도하는거랑 같은 수준의 유치함인듯합니다...거기다 프락치심어서 다같이 매도하는 유치한 잔머리도 보입니다.....그런다고 빨간게 파랗게되진않겠죠. 거창하게 보여도 어떻게보면 별거아닙니다. 하나의 국가가 전부였던세상에서 수많은 나라가 인정되고 지구촌 세계가열렷듯이 은하연합을 비롯하여 수많은 다른 별들의 존재를인정하고 커다란 세계를 다시보며 은하촌? 시대가열리는거죠...자그마한 권력이나 우월성을 가지고 놀고싶은데 고위존재들이 오니까 무서운거죠 가소로운 보수마인드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37367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37924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55910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44703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25704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24965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7053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301568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39552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53897
12602 텍스트자료와 개인체험과 외부현실의 삼박자가 일치해야 진정성이 있는 것 ~ ~ [2] 베릭 2012-03-07 1640
12601 최근의 쪼금 웃긴 일화 [7] JL. 2012-03-07 1499
12600 레이디가가는 악마? [1] [31]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2-03-06 2606
12599 지상의 티브이 [4] 엘라 2012-03-06 1713
12598 내적 성찰로 세월의 흐름을 탐색한 구도자적 정신 ~ 문학성속에서의 깨달음 한가지 [1] [64] 베릭 2012-03-06 1920
12597 산소 부족은 만병의 근원 ~ 건강기초 상식 한가지 [2] [31] 베릭 2012-03-06 3028
12596 흐름... ~~( 회로공부의 필요성 ) [1] [41] 베릭 2012-03-06 1675
12595 근원으로 돌아가는 법 [5] [17] 베릭 2012-03-06 1611
12594 숙취때문에 머리아픈 이유 [26] JL. 2012-03-06 1632
12593 션윈공연 관람과 오랫만에 해후를 한 지인... [28] 베릭 2012-03-06 1900
12592 람타의 초탈과정 [3] [23] 베릭 2012-03-05 4871
12591 아직도 주제파악 못하고 일부채널글 씹어대는 글 [8] [29] 베릭 2012-03-04 1844
12590 사람들의 에너지가 막히는 근본적인 이유 [10] [4] JL. 2012-03-04 2899
12589 외부로부터의 개입에 대해 (댓글 금지) 지구인25 2012-03-04 1569
12588 션윈 공연을 보고서 [23] 옥타트론 2012-03-04 1767
12587 밤하늘 별자리에 대해서... [1] [7] 베릭 2012-03-04 1930
12586 초보 '기(氣)꾼' 들의 기치료는 재앙을 부른다. [6] [44] 베릭 2012-03-04 2262
» <1>DNA가 6쌍으로 바뀐다 / <2> 차크라의 복원 [8] [37] 베릭 2012-03-04 4298
12584 색상차크라 [7] [51] 베릭 2012-03-04 7075
12583 전체적인 오류 [1] [32] Noah 2012-03-02 2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