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History of the Universe and Earth
  Written by Anu/Jelaila
From the Book "We Are The Nibiruans"
(책구입은 www.nibiruancouncil.com에서)


7. 지구의 역사 - 기원전75,000년으로부터 기원전11,000년까지


다른 빙하시대가 기원전 75,000년경에 일어났으며, 다시 한번, 인류는 적자생존으로 퇴보했는데, 비록 일부 문화들이 더 큰 정도의 진화적 발전을 획득했기 때문에 다른 것들보다 잘 지냈지만 말입니다. 특히 한 그룹은 당신들이 크라마뇽 인간으로 부르는 자들이었습니다. 모든 종족들 가운데서 이들은 계속 진화하면서 탈 없이 생존했습니다. 결국 죽어야 했던 자들은 이 그룹으로 환생했고, 그들에게 진화적 가속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죽었을 때, 육체적 진화에서 크라마뇽인보다 덜 진화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기원전 50,000년경에 중요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지구가 따뜻해졌고, 진화는 한창 속에 있었습니다. 엔키와 닌은 행성의 영적 히라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로부터 다시 한번 인간 몸을 업그레이드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번에는 육체적이고 정신적 진화보다는 영적 진화의 목적을 위해서였습니다. 당신들 역사의 이 부분을 서술하기 전에, 잠깐 행성의 나머지 부분에 관한 사건들을 조사하겠습니다.

유Yu, 라마Rama, 레무리아Lemuria, 아틀란티스Atlantis, 이집트Egypt, 그리고 새 마야 제국Mayan empire은 인간 집단을 먹이로 하는 공룡들 다른 큰 동물들을 파괴하기 위한 최선을 방법을 만나 결정하기 위해 아틀란티스로 대표자들을 보냈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큰 동물 집단의 종말을 보는 것이었고, 따라서 많은 사람들의 죽음을 초래했습니다. 이것은 지구의 신성한 계획Earth's Divine Plan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이들 큰 동물들의 죽음은 동물의 몸을 아직도 사용하고 있던 최후의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을 해방할 것이고, 우리들이 신성한 계획의 다음 단계로 - 영적 진화를 위한 크리스토스 씨앗의 도입하는 - 그들을 이전할 수 있게 해줄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들을 행성을 관리할 수 있는 땅의 수호자로 영적으로 진화시키기 위한 52,000년, 즉 10개의 5,200년의 주기들을 줄 것이었습니다. 이 시간 동안 그들은 완전한 의식적인 존재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영적 히라키, 크리스토스 시리우스인들, 은하연합, 그리고 시라우스 A 니비루 위원회들은 매 주기마다 한번씩 진행을 평가하고 계속적인 진화를 위한 필요한 조정들을 만들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그들에게 기술을 주었던 말덕Marduk의 도움을 통해) 크리스탈의 에너지를 개발했으며, 세계 지배를 위한 그들의(말덕의) 계획을 달성하기 위한 그들의 길 위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결코 결실로 이어지지 않을 것이었습니다.

레무리아는 그의 라이라/시리우스의 통치형태를 유지하고, 아틀란티스와 평화로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많은 레무리아인들이 이미 아틀란티스로부터 행성의 다른 부분들로 이주했습니다. 많은 이들은 레무리아의 다가오는 파괴에 대한 예언들을 들었고 믿었습니다. 특히 그 지역들의 일부는 오늘날 남아메리카, 멕시코, 아메리카의 북서쪽, 그리고 중앙 유럽이었습니다. 이제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로 돌아갑시다.

공룡들의 죽음 또는 어쨌든 대부분의 죽음 이후, 지구 시리우스인 영혼들의 이전이 완료되었습니다. 그것은 일부 영혼들의 단편화로 말미암아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이들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많은 이들은 옮기기를 원하지 않았으며, 따라서 그들은 자신들을 단편화했고, 그것은 그들로 하여금 아직 동물 몸속에 있으면서 인간 몸속에서 삶을 경험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그들에게 마지막 전환을 하기 전에 인간 몸속의 생활을 맛보는 해주는 기회를 허용했습니다. 그들은 인간 몸속의 생활이 선택의 삶이라는 것을 쉽게 확신하지 못했습니다.



아담과 이브(아다파Adapa와 릴리스Lilith)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는 아멜리우스Amelius 그 자신을 통해 주어졌습니다. 에테르 시리우스인수뇌로서, 그가 우리들에게 사랑스럽게 알려져 있듯이, 그가 아담Adam 혹은 아다파Adapa가 되는 것이 자연스러웠습니다. 아다파인간, 파충류, 사자인, 그리고 조인의 혈통을 지니고 태어났습니다.

이것은 닌이 제공하는 난자에 엔키가 기부한 정자를 수정시켜 달성되었습니다. 이 수정된 난자는 그때 닌허사그의 자궁으로 이식되었습니다. 오래지 않아, 닌은 아다파(아멜리우스)를 출산했습니다.

그는 완벽한 인간 아기였으며, 그를 통해 두 인종의 통합이 결국 달성될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인류가 파충류와 인간인 DNA를 지닌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우리가 마침내 우리자신을 받아들이고 사랑할 때, 우리는 우리자신의 - 파충류와 인간의 - 모든 측면들을 사랑하게 됩니다.

사자인조인 DNA가 크리스토스 업그레이드추가되었는데, 빛과 어둠의 이 통합을 이미 달성한 두 인종으로부터 사랑의 에너지추가적 기폭제로 제공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엔키와 닌은 모든 사랑하는 부모가 그렇듯이, 아낌없이 아다파를 사랑했습니다. 엔키는 자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그에게 가르쳤으며, 엔키는 옛날에도, 지금도 극도로 높은 지식을 지니고 있습니다.

아다파가 두 살이 되었을 때, 그의 다른 반쪽을 태어나게 하기 위해 그로부터 정자가 채취되어 수정되었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릴리스Lilith로 불렀습니다. 당신들은 그녀를 이브라고 불렀습니다. 그녀의 출산의 어머니는 닌허사그였습니다. 둘 다 완전히 의식적인 존재들이었고, 그들의 아이들도 그랬습니다. 릴리스이딘의 정원Garden of E. Din - 이딘 단지E.Din Compound - 에서 놀면서 아다파와 함께 성장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에 대한 가장 중요한 일은 이제 마침내 인간의 몸에만 살게 된 지구 시리우스인들의 영적 진화를 위한 길을 만들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또한 행성의 붉은 색, 노란 색, 갈색 인종을 위한 아담들을 창조했으며, 그들을 영적 히라키가 지시한 선택된 장소들에 배치했습니다. 아다파와 릴리스는 이딘 또는 당신들이 부르듯이 에덴의 정원에서 그들의 부모들과 머물렀습니다.

지구계에 태어나는 다른 모든 개인들과 같이 아멜리우스/아다파 그가 태어날 때 자신이 누구인가를 잊어버리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당신들이 지금 하는 것처럼 다시 기억하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릴리스는 플레야데스 법률에 따라 결혼했습니다. 릴리스는 그의 씨앗으로부터 나왔으므로 아다파 계보에 속합니다.

에덴의 정원에서 나왔던 성서의 주님은 다름이 아닌 엔릴이었습니다. 뱀, 혹은 에덴의 정원의 뱀은 엔키였습니다. 뱀은 내가 처음에 언급했듯이 엔키의 상징입니다.

아담과 이브, 그리고 사과 사건

릴리스(이브)는 아담(아다파)에게 먹으라고 사과를 주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여자, 그리고 여자의 죄가 남자의 타락을 가져왔다는 사실을 인류에게 부각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이 성서에 써넣은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일어났을 때, 교회들은 당시에 세계적이었던 모계제도를 없애버리려고 노력했습니다. 여신Goddess이 억압되어야만 했습니다. 가상의 그리스도의 십자가형과 같이, 사과의 사건은 결코 일어나지 않았으며, 그러나 죄의 개념을 인류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교회 신부들에 의해 씌어졌습니다. 교회 신부들은 그때 그리스도의 피를 통해 죄로부터 인류를 면제할 수 있는 유일한 자들이 될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기록을 위해 말하겠는데, 죄란 것이 없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있었고, 그는 아직도 인류를 통제하기 위해 교회들에 의해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수는 많이 여행을 다닌, 잘 훈련된 유태인 랍비였으며, 그가 얻은 지식을 위해 고향으로 되돌아왔습니다.

그의 가장 중요한 가르침들 연민에 대한 이었습니다. 그는 당신들 인류에게 우리가 지금 당신들에게 주고 있는 것, 제 13차원적 연민의 공식을 주었습니다.

교회들은 만약 사람들이 그들의 죄에 대한 면죄를 받지 않는다면, 지옥에 갈 것이라고 가르쳤습니다. 유태교의 구술 전통 역시 사과의 사건을 가지고 있었는데, 그러나 그것은 하나의 과일이었지, 반드시 사과가 아니었습니다. 이것은 말덕에 의해 기원전 2000년경에 그들의 구술 전승에 삽입되었습니다.

선과 악의 나무(지식)는 아다파, 릴리스, 그리고 그들의 자손들에게 고대 지식을 가르치려고 형성했던 새로운 학교에 대한 상징이었습니다. 그것은 뱀의 형제단Brotherhood of the Snake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과는 학교에서 가르쳐졌던 지식을 상징했습니다.

엔릴은 성서에서 말하는 대로 아다파와 릴리스에게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는 엔키에게 화를 내었는데, 왜냐하면 그가 아다파와 릴리스의 아이들을 교육시켰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그들의 미래 세대들이 그들 자신을 파괴할 것을 염려했습니다. 엔릴 영적 성숙이 부족한 사람들 손에 그 정도의 지식을 주는 것은 이 새 인종이 그들 자신의 손에 의한 파괴로 이끌 수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조장하는 많은 것들이 있었는데, 파충류들 말덕의 형태로 말입니다. 말덕파충류들에 의한 지구의 지배를 위해, 그와 그의 할머니의 계획들을 추진하기 위해 그들을 사용할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당신들의 세계를 보세요. 그러면 당신들은 그가 어떻게 느꼈는가를 이해할 것입니다. 그것은 어린아이의 손에 다이나마이트를 주고 그에게 성냥을 주는 것에 비유할 수 있습니다. 엔릴이 인류를 싫어했다고 씌어있습니다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리고 엔릴은 아담과 이브를 에덴의 정원 밖으로 쫓아내지도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지구 시리우스인들, 이 새로운 인종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수행이 맡겨졌습니다. 그가 원한 것은 파충류들의 손에서 파괴로부터 그들을 구하는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진화를 완성하고 지구의 상속자이며 땅의 수호자로서 지구를 넘겨받을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그때 그와 니비루의 플레야데스인들을 부모의 역할로부터 해방시킬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The Brotherhood of the Snake

엔키는 아다파와 그의 자손들의 영적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뱀의 형제단을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학교였고, 신비학교들의 선구자였으며, 나중에 석공조합Masonic Lodges이 되었습니다. 상징으로 에이프런의 사용은 엔키로부터 시작되었고, 당신들의 현재로 전해졌습니다. 언급한대로, 엔릴 아다파의 자손들의 이 영적교육을 완전히 승인하지 않았으며, 그와 엔키는 다투기 시작했습니다.

엔키는 그들에게 우주법칙들, 신성한 기하학, 그리고 에너지 조작을 위한 많은 기술들을, 그들의 영적 가르침들과 함께 가르쳤습니다. 엔릴은 신성한 계획이 기술적 진화의 한 단계 앞서 머무는 점진적인 영적 진화를 요구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것은 인간들이 그들 자신의 기술로 자신들을 죽이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마침내 두 형제는 은하연합, 영적 히라키, 그리고 다른 이들의 중재와 도움으로 절충에 이르렀습니다. 아다파와 그의 아이들이 단지 바깥에서 그들 자신의 힘으로 살기 위해 에덴으로부터 옮기는 것이 결정되었습니다. 이 시간까지 그들은 우리들에 의해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그들을 바깥으로 옮기는 것은 생존이 그들의 가장 큰 우선권이 될 것이었고, 그리하여 그들의 기술적 진보를 늦추고, 그들의 영적 발전이 한 단계 앞서게 허용할 것이었습니다.

뱀의 형제단은 계속될 것이나, 그러나 각 세대 중 오직 몇몇만이 훈련될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들 행성에서 사제단의 시작이었습니다. 불행히도, 형제단은 사제들이 권력에 굶주리게 되자 부패하게 되었습니다.

마침내 계획은 작용하지 않았습니다. 엔릴이 맞았습니다. 기원전 11,000년에 이르자, 이 새로운 인종은 다시 시작하는 것이 결정될 지점으로 퇴행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이 이 결정에 대한 주 이유였는데, 말덕그의 파충류 동맹들의 영향력 때문이었습니다. 세계를 지배하기 위한 그들의 욕구는 행성 전반에 전쟁을 만들었습니다. 성서의 대홍수는 당신들이 들었듯이, 우주비행사들이 인간의 딸들(룰루들)과의 결혼으로 초래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대신 그것은 아틀란티스에서의 말덕의 행동들 때문이었는데, 그것을 설명하겠습니다.


그때가 기원전 25,000년경에서 몇 천 년의 가감이 있었을 때였습니다. 아틀란티스 인들은 말덕의 지시 아래, 거대한 크리스탈의 힘을 개발했습니다. 이것은 처음에 비행기들, 배들, 잠수함들을 추진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이 최근의 기술적 진보에 크게 기뻐했습니다. 말덕은 그들의 선의(善意) 속으로 교묘하게 들어갔으며, 그들에게 니비루와 파충류의 기술을 줌으로써 그들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그는 과학계에서 시작했으며, 그것은 그때 그들 사회의 지배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지배계급 속으로 침투했으며, 왕권을 뒤에서 움직이는 힘이 되었습니다. 이것은 아틀란티스 사회 내에서, 사제단이고 영적지향의 사람들을 권력과 기술 지향적인 사람들에 대항해 싸움을 붙임으로써 많은 분쟁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계급들 안에, 지배계급으로부터 일반사람들에 이르기까지 분열이 있었습니다. 많은 아틀란티스인들이 말덕을 지원했으며, 또 많은 이들이 그렇지 않았습니다.

레무리아인들 말덕의 지시 아래 세계지배를 위한 그들의 추구의 부정적 결과에 대해 경고하기 위해 대표자들을 아틀란티스의 지배자들에게 보냈습니다. 말덕은 그의 삼촌인 엔릴이 아닌, 그의 아버지, 엔키가 지구와 니비루의 상속자가 되어야만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러나 엔키는 이미 지배권에 대한 그의 추구를 포기했습니다. 그는 실험실에서 일하기를 더 좋아했으며, 지배자의 일상적 일보다는 물건들을 만들거나 영적 연구를 추구하는 것을 더 좋아했습니다.

한편 말덕 지배하는 것을 더 좋아했으며, 자신이 그렇게 될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느꼈는데, 그의 어머니는 뱀 족의 공주였고, 그의 할머니는 드레곤 족의 여왕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녀의 첫 남편은 그녀가 나와 결혼하기 전에 죽었으며, 말덕은 만약 지구의 지배권을 위해 그의 아버지가 싸우지 않는다면, 그가 할 것이라고 느꼈습니다.

아틀란티스는 그가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였는데, 그것이 메소포타미아와 이집트, 그리고 그의 삼촌 엔릴과 그의 아버지 엔키항상 감시하는 눈으로부터 충분히 멀리 있었기 때문었습니다. 세계 지배를 위한 그의 추구에서 말덕은 매우 강력한 에이스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것은 거대한 크리스탈이었습니다. 그는 하나의 혜성, 티아마트/지구의 10개의 혜성중 하나를 거대한 크리스탈로부터의 견인 빔을 통해 이용하려고 했으며, 그는 다른 문명들을 복종시키기 위한 위협으로 그것을 사용했습니다.

말덕은 그 크기와 충돌 속도를 이용해, 언제든, 어느 문명이든 파괴할 수 있게 그 혜성을 어느 대륙으로든 끌어올 수 있었습니다. 그는 레무리아로 이것을 행했으며, 그것은 전 대륙의 파괴와 침몰을 가져왔습니다. 그는 니비루가 지구 근방으로 되돌아올 때, 라마유 제국에 대해 다시 그것을 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니비루는 혜성의 위치를 잡고 있는 견인 빔에 순간적 교란을 만들었으며, 수 분 내에 혜성이 아틀란티스로 내려왔고, 전 대륙을 침몰시켰습니다. 이것은 대홍수와 같은 시간에 일어났으며, 행성의 대대적인 파괴를 더욱 심하게 만들었습니다.

말덕은 천공Firmament의 파괴에 대해서도 또한 책임이 있었습니다. 천공은 수분으로 이루어진 띠로서 3마일이나 두꺼우며, 지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인간은 그때까지 태양과 달을 보지 못했습니다. 아비뇽과 같이 지구는 아열대의 환경 속에 유지되었으며, 그것은 당신들 고대 문헌들의 풍부한 녹색의 정원 같은 묘사들을 설명해줍니다. 이것은 태양광선을 투과하고 계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는 천공이 있을 때에만 달성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신전들은 메소포타미아의 지하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그들은 천공을 고정하게 했습니다. 말덕은 그의 아들 세스Seth로 하여금 이집트에 있는 대 피라밋으로부터 크리스탈 신전들에 공격을 감행하게 했습니다. 이것은 천공이 서서히 붕괴되면서 40일의 낮과 밤의 비를 초래했습니다. 천공에는 대양에 있는 만큼의 물이 있었습니다. 세스는 그 일을 달성하기 위해 대 피라밋에 있는 레이저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그의 대 피라밋의 사용은 나중에 두 번째 피라밋 전쟁Second Pyramid War을 일으킬 것이었고, 니널타Ninurta에 의해 대 피라밋으로부터 그 모든 장치를 제거하게 했습니다.

우리는 영적 히라키, 연하연합, 그리고 사자인들과 회의를 열었으며, 인간들에게 니비루의 통과로 초래된 임박한 궤도상의 전환에 대해 경고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행성 전역에 전쟁을 선동하는 말덕으로 인해, 우리는 인류가 어쨌든 파괴되는 것은 시간의 문제에 지나지 않음을 알았습니다. 말덕은 지구, 플레야데스, 그리고 은하계의 지배권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일단 그가 지구의 지배권을 얻는다면, 그는 은하계의 지배권으로부터 단지 두 걸음 떨어져 있을 것이었습니다.

그가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은 모든 것을 운영하는 지식이 암호화된 크리스탈들, 즉 ME들의 통제권을 얻는 것이었습니다. ME들은 소유자에게 그 특정 ME들이 통제하는 것은 무엇이든 완전한 권력을 주었습니다. 나는 말덕이 은하계의 지배를 추구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인류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의 전쟁기계를 위한 마초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그의 계획은 그들을 파괴하고, 파충류들지구에 다시 살게 허용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음으로, 그는 이 은하계 내의 인간 거주 행성들의 나머지를 파괴할 것입니다. 파충류들은 마침내 그들의 창조신화에 따라 그들의 것이라고 믿는 것의 모든 것을 지배할 것입니다. 말덕은 이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나갔습니다.

때가 되자 우리는 행성을 떠나 궤도 위에 있는 우주정거장으로 갔고, 홍수가 빠지기를 기다렸습니다. 이것은 관련된 모든 이들을 위한 슬픈 시간이었는데, 우리는 우리의 아이들인 인류와 40만년에 걸친 일이 파괴되는 것을 지켜보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우리는 파충류들과, 그들의 선택된 대표자인 나의 손자 말덕, 그리고 그의 행성과 은하계를 소유하고자 한 그들의 욕망과소평가했습니다. 양극성 통합을 위한 이 시도 역시 실패했습니다.

우리가 몰랐던 것은 엔키가 그의 아들 노아(엔키는 많은 아이들을 두었는데)에게 다가오는 홍수에 대해 말했으며, 노아로 하여금 그와 그의 가족을 실을 잠수함을 만들게 했다것이었습니다. 엔키는 우리의 우주비행사 중 한 사람을 보내 다가오는 격변을 통해 그것을 운전하게 했습니다.

나는 기록을 위해 엔키가 그의 아들에게 다가오는 격변에 대한 뉴스를 말하지 말라는 위원회의 결정을 무시한 것에 대해 그에게 감사하고 있음을 말하고 싶습니다. 노아와 그의 가족이 생존하지 않았다면, 다시 시작하는 것이 훨씬 더 힘들었을 것입니다. 엔키는 진정으로 인류를 사랑하고 있으며, 당신들을 위해 시대들을 통해 많은 희생을 했습니다. 그는 당신들에게 길을 보여주기 위해, 당신들이 진화의 주요 전환점에 이를 때마다 당신들에게 되돌아갔습니다.






profile
조회 수 :
1064
등록일 :
2017.04.13
13:34:37 (*.13.103.5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4272/ce4/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4272

베릭

2017.04.13
13:37:26
(*.13.103.52)
profile


막장의 끝판왕 이집트신화






그리스 신화의 세계1부





 




----------------------------------------

질문고대 이집트의 신과 여신 답변하기


Q & A

질문

질문
매핑된 토픽
고대 이집트의 신과 여신

안녕하세요?
저 고대 이집트의 신과 여신에 대해서좀 알려주세요.
이왕이면 그 신들의 그림도 보여 줬으면 합니다.
그럼 부탁드립니다.

루피나당 | 2006.04.10 16:56 수정됨 최초등록일 2006-04-07 16:43 최종수정일 2006-04-10 16:56 | 조회 2,830 | 신고
나도궁금 답변하기
  • 글꼴조정
  • 친구에게 배달
    질문 배달하기
    내 친구에게 배달
    질문받을 친구 닉네임을 입력하세요. (최대 5명)
    내친구 목록

    배달하기 취소
원 글 위치

답변 목록
  • 답변

    그림은 못 찾았어요....ㅠ.ㅜ대신 아주 다양한 신에 관한 설명 덧붙였어요~


    Abinus
    모습:자칼의 머리를 가진 남자
    아누비스는 죽음과 시체방부처리의 신이다. 자칼이 종종 무덤에서 보여진 이후로 고대 이집트인들은 아누비스가 죽음을 관장하였다고 믿었다. 아누비스는 세트에 의해 죽었던 오시리스 시체를 방부처리하는데 도왔던 신이다. 더욱이 아누비스는 사람들이 죽었을때 미라로 되는 과정을 관장하던 신이기도 했다.
    미라의식이 진행되는 동안 어떤이들은 아누비스의 가면을 종종 썼었다고도 한다.

    Amun
    모습: 숫양의 머리를 가진 남자(? 전혀 아닌것 같은데.)타조 깃털 장식을 한 모자를 쓰고 있음
    Amun은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힘있는 신중의 한명이었다. 이집트 문명이 절정있을때 그는 '신들의 왕' 이라고 불리었다. Amun고대 이집트 역사 전체를 통틀어 중요한인물이었다. 그러나 Amun은 좀더 힘있는 태양의 신 Ra와 결합되었다. 그리고나서그는 Amun-Ra로 불려지게 되었다. Taebes에 있는 크고 중요한 사원들은 존경받는 Amun의 동상이 만들어져있다고 한다.

    Aten
    모습: 태양광선을 가지고 있는 태양원반
    Aten은 태양신 Ra의 형태이다 Akhenaten의 통치기간동안 Aten은 신들의 왕으로 되었다고 한다. Amun도 신들의 왕이라고 했는데.. -_-; 하지만 여긴 Akhenaten의 통치기간동안만이라고 언급되어있다.

    Atum
    모습: 이중 왕관을 가진 남자
    Atum은 창조의 신이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Atum이 지구상에 존재했던 첫번째 신이라고 믿었다. 그리고 카오스의 물로부터 등장했으며 모든 신들을 만들었다고 믿고 있었다고한다.

    Bastet
    모습: 고양이의 머리를 가진 여자
    Bastet는 대게 얌전한 보호적인 여신으로 보여졌다. 그렇지만 그녀는 때때로 전쟁에서 왕을 보호하는 암사자의 머리를 가지고 등장하기도 한다. Bastet의 심벌인 고양이는 고대이집트인들이 존경스런 그녀의 모습으로 많이 만들었다고 한다. Bastet는 태양신 Ra의 딸중에 한명이었다.

    Bes
    모습: 인간과 사자의 모습을 가진 작은 소인(난장이) 사자의 가죽을 입고 있다. (-_-;) 머리위에 저건 뭔지...
    Bes는 임신한 여자, 새로태어난 아기들 가족들의 보호자였다고 한다. 그리고 고대 이집트인들은 그가 뱀이나전갈에 물리지 않게 해준다고 믿었으며, 그때문인지 Bes 부적은 이집트역사의 모든 시대에 인기가 있었다한다.

    Geb
    모습: 하늘의 여신 Nut의 아치형문 아래 누워있는 남자, 그의 머리에 거위를 가진 남자 이표현은 지금의 그림에는 나타나지 않은것같다 이집트 상형문자에는 거위가 보인다.Geb는 대지의 신이었다.
    Geb는 하늘의 여신 Nut의 남매이자 남편이었다. 그는 또한 Osiris, Isis, Nepthy 와 Seth의 아버지였다. Seth와 Horus가 이집트 왕좌의 자리를 놓고 싸웠을때 그는 Horus를 통치자로 만들게 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지진이 그의 웃음이라고 믿었다. (우슴나온다 -_-;)

    Hapy
    모습: 수중생물들은 가진것같이 보여지며 올챙이배를 가진 남자.
    Hapy는 innundation의 신이라고 한다. 저거 내사전에 없어서 모르겠음... 아는사람 저한테 멜보내도 상관없습니다 -_-;
    Hapy는 매년 이집트강의 범람을 가져왔었기 때문에 고대이집트인들에게는 특히나 중요했었다. 이 내용을 봐서는 innunderation이 음,, 정기적임, 주기적임의 뜻이아닐까 생각해보는데 내 생각이니까 그렇게 알면 안됨. 영어가 짜치니까 이런 고통이 따르는거 같음.. 그 범람은 나일강 제방위를 미사微沙로 풍족하게바꿔 놓으므로 해서 이집인들이 곡물을 잘 재배할수 있게 만든다.

    Hathor
    모습: 뿔같은 것과 그안에 태양원반이 있는 머리장식품을 가진 여자. 그리고 암소의 귀를 가진 여자라고도 되어있는데 모르겠다. 이그림보고 그런거 같지는 않다. 하지만 상형문자에도 암소귀는 고사하고 코도 보이지 않는다.
    Hator는 보호적인 여신이며 사랑과 즐거움의 여신이기도 하다. 그녀는 Horus의 아내이며 때때로 파라오의 어머니로 생각되어진다고 한다. Hothor는 다른나라 지역의 물질과 장소와 관계 되어있다 예를 들어서 Sinai에 있는 터키석과 사막의 여신이었다고 한다.

    Horus
    모습: 매의 머리를 가진 남자
    하늘의 신이었다.
    그는 아마도 이집트 통치자의 보호자로서 가장 잘알려져있을것이다. 이집트인들은 파라오가 "살아있는 호루스"라고 믿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Horus신에대해 다른 많은 믿음을 가지고 있었는듯하다. 가장 일반적인 그 믿음은 Isis와 Osiris의 아들이라고 하는것이다. Osiris가 Seth에 의해서 죽고난다음 Horus가 이집트의 왕좌를 위해 Seth와 싸운다. 이 싸움에서 Horus는 그의 그의 한쪽 눈을 잃어버리게 된다. 그 눈은 다시 그를 원래되로 만들게되어서 고대 이집트인들에게 보호의 표시로 되었다고한다. 이 싸움후에 Horus는 실제세계의 통치자로 선택받게 되어진다.

    Isis
    모습: 왕좌의 형태인 머리의상을 가진 여자
    Isis는 보호적인 여신이며, 사람들이 필요로할때 강력한 마법을 펼치곤 했다고한다. 강력한 마법? Isis는 horus의 어머니이자 Osiris의 마누라(^^)이다. 내가 이집트를 알고 나서 Osiris와 함께 가장 많이 보고 들었던 신이다. 파라오가 "살아있는 Horus"로 간주되고 난 이후로 Isis는 아주 중요했다. Isis는 그녀의 무릎위에 Horus를 얹혀놓을 모습을 볼수 있다. 그녀의 무릎은 Horus가 앉아던 첫 '왕좌'이기 때문에 왕좌와 관련되어진다. 그리고 아마도 이집트에 대한 신화를 접하다 보면 이 여신을 자주 만나게 될 정도로 많이 나온다.

    Khepri
    모습: 왕쇠똥구리 딱정벌레의 머리를 가진 남자. 개인적으로 동물형태의 머리를 가진 그림은 많이 봤으나 이렇게 이목구비가 없는 머리모양의 신은 첨본다. 혹시 ....
    Khepri는 재생 그리고 태양의 움직임 창조의 신이었다.
    왕쇠똥구리 딱정벌레는 나도 신화를 보면서 알았지만 그들의 배설물속에 알을 낳고 그 알들이 부화할때까지 배설물-똥을 굴리고다닌다고 한다. 고대 이집트 인들은 그 딱정벌레가 어떤곳- 그들의 창조주가 나타났을법한 어떤곳이라 믿는-에서 나타났을거라고 믿었다. 더욱이 그들은 그 왕쇠똥구리 딱정벌레가 아주 특별하다고 생각했었다.
    Khepri는 Atum신과 관계있다고 한다. 그는 또한 매일 하늘로 태양을 밀어내는 태양신Ra와도 관계있다고한다. 흠.. 이건 내생각이지만 그림에 있는 딱정벌레는 얼굴자체가 아닌 가면으로 보면 어떨까 한다. 더 자세히 알고 싶지만 넘어가겠다.. ,ㅜㅜ

    Khnum
    모습: 구불구불한 숫양의 뿔을 가진 머리의 남자
    Khnum은 창조의 신이며, 또 해석못했던 Innunderation의 신이다. ^^하하 이 뜻을 누가 갈켜줄까나?
    Khnum은 도공陶工들의 휠(도자기 만들때 쓰는 기구라 생각하면 될거 같음)에서 사람을 만들어 내는 창조신이었으며, 도공들이 나일강의 진흙을 사용하고나서부터 Khnum 또한 innunderation(ㅜㅜ)과 관련되어져있다. 하여간 조금이라도 그것과 관련된다 싶으면 끼워맞추는 것 같은 느낌...

    Ma'at
    모습: 깃털을 달고 있는 여자
    Ma'at는 진실, 정의 그리고 조화의 여신이었다. 그녀는 지구상의 모든 조화와 관련있다. Ma'at은 태양신 Ra의 딸이었다.

    Nephthys
    모습: 상형문자에서 자신의 이름을 나타내느것 같은 형태의 머리장식을 하고 있는 여자
    Nephthys는 보호적인 죽음의 여신이었다.
    Nephthys는 Isis와 Osiris의 여형제이고Seth의 여형제이자 아내이다. -_- 불륜의연속이다. 그리고 그는 또한 Anubis의 어머니다. 그녀는 종종 시체가 있는 관이나 장례행렬의 장면에서 보여진다.

    Nun
    모습: 범선, 배를들고 있는 남자
    고대 이집트 창조신화에 따르면 Nun은 카오스(혼란상태)의 물이었다고 한다
    Nun은 단지 육지가 있기전에 지구상에 있던 존재했던 것이다라고 한다. 그리고 처음 Nun의 밖으로 작은 언덕의 형태로 땅이 올라오게 되었다. Nun은 또한 우주의 끝에 존재했던 무질서-카오스와 관련있다고 한다
    Nut
    모습: 별장식의 옷을 입고 하늘을 가로질러 아크모양의 몸을 보여주고 있는 여자
    Nut는 몸을 지구위에 걸쳐있는 하늘이나 둥근천장으로 만드는 하늘의 여신이다.
    Nut는 대지의 신인 Geb의 여형제이자 아내이며, Isis와 Osiris그리고 Nephthys와 Seth의 어머니이다. 앞으로 이렇게 중복되는 내용을 계속넣어야 하나?
    고대 이집트인들은 하루의 끝인 Nut가 태양신 Ra를 삼키고 다음 아침에 그를 재탄생시켰다고 믿고 있다.

    Osiris
    모습: 깃털이 달린 하얀 원뿔모양의 머리 장식을 하고 있는 미라화된 남자
    Osiris는 죽음의 신이자 지하세계의 통치자이다. 드디어 나왔다. 아마도 나에게 있어서 이집트에 주인공 같이느껴지는 케릭터이다. 그는 이전에도 그랬지만 오리온자리와 많이 연관되었었으며 오시리스와 관련된 신화부분을 많이 볼수 있다. 그리고 기자지역의 피라미드와 오리온자리와의 관계를 알려고하면 먼저 이 Osiris를 먼저 알아야 할것이다.

    Ptah
    모습:석고로 된 하얀 타이트한 망토를 둘러싸고 있는 남자
    Ptah는 장인이나 예술가의 신이였다.
    어떤 창조신화에서 Ptah는 창조의 신이었다 그가 단어나 세계에 대해서 말을 하면 실제가 된다고 한다.

    Ra
    모습: 태양원반을 가진 머리장식을 한 매의 머리를 한 남자
    Ra는 태양의 신이었다. 그는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중요한 신들중 한명이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하늘의 여신인 Nut에 의해 삼켜지게되었다가 다시 매일 아침에 다시 태어나게 된다고 믿었다. 또한 그는 밤동안 숫양의 머리를 가진 남자로 나타나서 지하세계를 여행한다고 믿었다. 숫양의 머리는 Khunum 이었던가? 그는 창조의 신이었는데...
    Ra-Horakhty(지평선의 호루스)
    모습: 태양원반을 가진 머리장식을 한 매의 머리를 한 남자
    Ra-Horakhty = Horus + Ra . . . .ok?
    라호라크티는 호루스와 라신의 결합체이다. 한마디로 어디선가 봤던 퓨전..
    Horus는 하늘의 신이고, Ra는 태양의 신이다. 더욱이 Ra-Horakhty는 떠오르는 태양의 신이었다고 생각되어진다.

    Sekhmet
    모습: 암사자의 머리를 한 여자
    Sekhnet는 전쟁의 여신이다.
    헉.. 그담 이야기가 없다. 중요하지 않은 신인가? 언젠가 퇴마록에서 세크메트의 분노라고 열심히 읽었던적이있었는데, 그땐 아주 중요하게 나왔던거 같았는데.. ^^;진짜 Sekhmet에 대해 나와 있는 얘기가 없어서... 음..상형문자에는 코브라와 원, 잠자리 알같은거, 반원, 그리고 저거 음,,, 전혀 알수 없는 형태의 그림으로 구성되어있음.

    Seshat
    모습: 별양식의 머리장식과 표범가죽의 옷을 입고 있는 여자
    Seshat는 측정과 쓰기의 여신이라고 한다. 진짜 별의 별신이 다있는거 같다. -_-;

    Seth
    모습: "(알수 없는)Seth동물"의 머리를 한 남자
    Seth는 카오스(혼돈상태, 무질서)의 신이다.
    이집트에서 평화를 위협하는 모든것으로 나타내어진다. 그가 누구(Osiris, Isis, Nepthys)와 형제이며 누구(Nepthys)의 남편이며 누구(Osiris)를 살해했으며, 또한 누구(Horus)와 싸웠었는지 이제 말안해도 알것이다. ㅡㅡ+ 고대 이집트의 어떤 시기에는 그가 왕권과 관련있었다.

    Shu
    모습:깃털이 있는 머리양식을 한 남자 또는 사자...
    Shu는 공기의 신이라고 한다.
    Shu하면 생각나는 건? S.E.S -_-; 더이상 할말 없음.. 다음 넘어감..

    Sobek
    모습: 악어의 머리를 한 남자
    Sobek은 나일강의 신이라고 한다.
    그는 알다시피 나일강과 관련이 있고 왕들을 보호해준다고 한다. 살아있는 악어가 그를 기려만든 사원안 물속에 있게 되었다.

    Tawaret
    모습: 임신한 여자의 배, 뒤는 악어의 꼬리, 사자의 다리와 팔을 가진 하마같은 머리
    처음으로 남자인지 여자인지 언급이 되어있지 않은 신. 신에게 이런말을 하면 어떨진 모르겠지만 잡종같아보인다. 아마 임신을 했으니까 여자가 아닐까?
    Tawaret은 임신과 출산동안 여자를 보호해주는 여신이라고 한다. 역시 여신...

    Tefnut
    모습: 암사자의 머리를 한 여자
    Tefnut은 수분(moisture -_-;)의 여신이다.
    그녀는 하늘과 대지의 신인 Nut와 Geb의 어머니이다.

    Thoth
    모습: 글자판을 잡고있는 황새머리를 한 남자 때론 원숭이과의 비비로 묘사된다.
    Thoth는 지식의 신이다. 고대이집트인들은 그가 그들에게 상형문자를 가져다 주었다고 믿고 있다. 그는 달과 관계있다.



****************************


http://www.libertyclub.org/bbs/zb41/view.php?id=top_4&page=3&sn1=&divpage=1&sn=off&ss=on&sc=on&select_arrange=hit&desc=asc&no=5837


환국은 실재하였으며 북방민족의 공통의 고대사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483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049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14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3937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721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094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678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566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616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019
14512 주적이라고 찍으면 뭐가 달라집니까? [2] 베릭 2017-04-21 1513
14511 현대사회의 물리학 담비 2017-04-20 990
14510 ‘주사파 출신’ 하태경이 종북 논란 올인 까닭은? [3] 베릭 2017-04-19 1183
14509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두얼굴의 인간들 [5] 베릭 2017-04-19 1680
14508 오랜만에 들러서 [2] 조금더 2017-04-18 1037
14507 생명체의 의식이 우주와 교감하는 원리 [3] 조가람 2017-04-17 1679
14506 도의 길을 보다 [2] 가이아킹덤 2017-04-17 1318
14505 안 알려진 안철수의 과거 -안철수 벤쳐 비리 [3] 베릭 2017-04-17 1031
14504 반려동물 정책 [3] 베릭 2017-04-16 1530
14503 안드로메다인들의 관점에서 본 우주 역사 - 알렉스 콜리어 [18] 베릭 2017-04-14 1450
14502 임종을 앞둔 전직 CIA 요원의 고백:로스웰 외계인 [1] 베릭 2017-04-14 2601
14501 외계인 인터뷰에 대한 개인적 견해 1 [3] 베릭 2017-04-14 1237
14500 외계인 인터뷰에 대한 개인적 판단 2 [3] 베릭 2017-04-14 4793
14499 로즈웰사건의 생존 외계인 에어럴 증언, 마틸다 인터뷰 대화내용 [7] 베릭 2017-04-14 3593
14498 안드로메다인 외계접촉자 알렉스콜리어 인터뷰[1994년] [7] 베릭 2017-04-13 2300
» 지구의 인종 창조 기원 -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 아누의 이야기 [1] 베릭 2017-04-13 1064
14496 플레이아데스 외계인 셈야제가 말하는 지구인류기원 [2] 베릭 2017-04-13 2169
14495 지구인류의 13가지 사명 [ 예전 채널링 ] [2] 베릭 2017-04-13 1570
14494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 ①-할아버지의 시계 가이아킹덤 2017-04-13 1121
14493 달에 관해 알고 싶습니다 [6] 월드z 2017-04-12 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