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guage
한국어

자유마당

우주는 우리를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의식 있는 삶에
눈을 떠가고 있습니다. 빛의 지
구는 내면에 있는 다양한 차원
의 의식을 통합하여 평화와 조
화의 빛을 내기 시작하는 사람
들의 교류 장소입니다.


신과나눈이야기한국모임
http://cafe.naver.com/cwgkorea


자유게시판

[정보]안드로메다인들의 관점에서 본 우주 역사 (1부.2부,3부)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15&articleId=2141702


지구인이 외계인들의 조상이라는 말은 그레이외계인을 두고 나온 말 같습니다.

그레이외계인들의 모습이 미래의 지구인의 모습이라는 것이지요.

그리고 이말이 과연 사실인가?

미래의 지구인이 타임머신으로 시간여행을 해서 그레이 모습으로 지금의 지구에 나타난것이다 라는 내용은

4차원이상 평행우주에서나 가능한 일같고,

3차원 지금 현실에는 실현 가능성이 희박하다고 보는 바입니다.

그레이들이 시간여행은 가능하지만, 사건에 절대 개입을 할 수는 없다고 합니다.


그레이들이 유형들이 워낙 다양하고 출신지도 매우 많아서 통일성있게 설명하기가  힘이 듭니다.

그레이들은  전우주에 두루두루 퍼져있고,

 지구에도 수천년전부터 상주해온 그레이들부터 현대시대에 등장한 그레이부터 다양합니다.



제타레티큘리어 출신 그레이들은 그들의 원래 살던 행성이 폭발했다고 합니다

그들은 이주해서 살아가는 행성이 제타별이라고 하며

그들의 우주역사를 채널링으로 전달한 미국여성도 있습니다.

거기서 아시아인은  미래에서 온 인종이라고 하고 지구에 균형과 평화를 가져다 줄거라고 했다는데

표현법이 문제인지?번역이 문제인지는 몰라도 이런 뒤집어 엎어치기식 문장들은 해석이 난해해서 솔직히 달갑지가 않습니다.

아시아인은 아주 고대시대부터 있었는데 말입니다. 무슨 헛소리인지?

미래에서 왔다면 그 미래의 기준은 뭔가요?

평행우주의 미래인가요?


차라리 평행우주의 미래에서 고대시대에 등장해서

 지구역사를 계속 살아온 것이다라고 설명하면 몰라도

정확한 뜻을 이해하기 어렵게 문장을 내던진다는 것은 헛소리라는 것이지요.



포머화이트햇을 신봉하는 금빛오로라 이분은

사기꾼사이비수련단체의 핵심멤버인데

정심회 찾으라고 유혹하면서 일루미나타-렙틸리언 어둠세력들의 정체를 까발리는 중인데

이분의 배후단체도 만만치 않은 비리단체인데,

 글만 보고 끝내도록 하고 이분 단체에 절대 가지 마십시요.


포머화이트햇이 별별 설들을 유포하였고

그의 블로그 글을 번역해서 소개하는 국내영성인들도 있었고

저도 그곳 번역글을 이곳에도 소개를 했었습니다.


그런데 그 블로거가 죽고나서 더이상 글이 안올라오며 그 블로거는 소설을  쓴 것이다라고 합니다.

금빛오로라는 신천지가 프리메이슨 소속이라는 것도 모르면서 신천지 내용들이 진짜일지 모른다고 하는데

이분이  전체를 다 아는 분은 아니므로 모든 말이 다 맞다고 착각하지 말고 현혹당하지 마십시요.

 

금빛오로라 소속의 정심회의 실체는 제가 이전에 자료 올렸습니다.

에전에 천존회였고 그것이 알고싶다에도 고발당했었던  단체입니다.

http://www.lightearth.net/index.php?mid=free0&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EB%B2%A0%EB%A6%AD&page=3&document_srl=600828


알렉스콜리어는 렙틸리언 역정보원이라는 분석은

정심회의 금빛오로라의 이야기에서 시작된 것인데

이 금빛오로라 라는사람도 믿을 수 없는 배경[사이비영성인/사이비수련단체]을 가진 존재이고

자기들  편드는  사이비사기꾼 단체로서 익명의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역할을 맡은 자이므로

이 사람말을  전부 다 믿으면 큰일납니다..


우리가 경계해야 할 파충류들은

지구주둔 중인 파충류세력들과  이들과 연결된 오리온쪽의 파충류존재들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우주의 파충류들은 빛으로 전향한 존재들이 많고

은하연합의 일원들 속에도 파충류인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


알렉스콜리어는 목소리 음질[ 음성]에서 휴머니즘의 인성이 가득  담겨있어서 신뢰가 갔습니다.

이분을 확인한바 채널러가 분명히 맞습니다.

채널러들은 매우 정밀하고 섬세한 파장을 소유하는데

알렉스콜리어는 한치의 오차도 없는 규칙적이고 정교한 파장대를 보여주어서 그의 말이 근거가 있다고 믿었지요.

알렉스콜리어가 어둠은 아니라고 보고 있으며, 그렇다고 최고 고차원계 존재도 아닙니다.

중간차원계 출신같고 낮은 4차원[렙틸리언세계] 출신은 아니라고 봅니다.


알렉스콜리어가 렙틸리언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은 금빛오로라 라는 네이버블로거인데

 어둠세력들 비판하면서 그들로부터 구원받으려면 자기네 정심회에 가입하라고 꼬드기는 인물인데,

이 정심회는 사이비수련단체이고 신도들  재산강탈과 패가망신을 많이 자행해온 악명깊은 단체였고

이름을 계속 바꾸어도 본래 교주는 그대로인 단체입니다. 그러니 속지 말고 현혹 당하지 마십시요.



고차원계빛의 존재들은 황금빛에너지나 은빛에너지가 등장하는데

알렉스콜리어는 그런 장면은 안보이고 백색만 보였습니다.

평범하게 사는 일반인 들 중에서 고차원계 출신임을 중명하는 현상이 등장하는 것 같네요.

그런데 아쉽게도 고차원계에서 육화한 존재들은 현실에서 힘들게 살아갑니다,.

거짓말과 공격과 모함과 파괴적 악행들이 난무하는 현실속에서 괴리감과 아픔을 느끼면서 현실적응을 못합니다

그렇다고 현실속 어둠인간들에게 공격적이고 악질적인 인간으로 맞불 행동하는 것도 못하고

상념속에서 스스로 비관하고 자기를 죽이면서 살기 쉽지요.


그러므로 평범한 일반인으로 살아가는  고차원계 출신들은 자기가 누구인지를 깨달아서 절대 비관하고 좌절하면 안됩니다.

이 현실은 모순과 부조리와 비상식과 몰상식이 너무나 쉽게 통용되는 비정정상적인 곳이다 라고 여기지 않으면 미칩니다.



아무튼 알렉스콜리어가 렙틸리언 역정보원이라고 주장하는 인물은 금빛오로라 라는 네이버블로거인데

일루미나티렙틸리언 어둠세력들 비판하면서 그들로부터 구원받으려면 자기네 정심회에 가입하라고 꼬드기는 인물인데,

이 정심회는 사이비수련단체이고 신도들  재산강탈과 패가망신을 많이 자행해온 악명깊은 단체였고

이름을 계속 바꾸어도 본래 교주는 그대로인 단체입니다. 그러니 속지 말고 현혹 당하지 마십시요.






JUST THINK how YOU can Change the World 1994 -

알렉스 콜리어 [한글자막]



알렉스 코리어의 1994년 10월 인터뷰


 * Contactee : Alex Collier

  외계접촉자 알렉스콜리어는 안드로메디아에서 온 외계인과 신체적으로 대면했을 뿐만 아니라 광범위하게 대화를 나누는 등, 실제적인 만남을 여러차례 가졌다고 한다.

 

그는 미국의 연방정부 국세청에서 근무한 적이 있고 회계사이며 사업가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있다.

  1994년 인터뷰당시, 그는 3권의 책을 쓰고 있으며 서부지역과 캘리포니아에서 자신이 소유한 정보를 사람들에게 퍼뜨리고 지구가 처한 딜레마를 알리는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개최하고 있었고 이 모든 일들의 스케쥴이 2년정도 일찍 시작되어야했다고 말하고 있다.

 

* 인터뷰 내용 :

   안드로메다인은 수천만의 외계인종족중의 하나며  아주아주 오래된 인류종족( Humanoid)이다.

   나에게 정보를 주고 있는 그들은 완전히 인간이다.

   모든 면에서 완전한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푸른끼가 나는 밝은 하얀색의 피부에 키는 4피트에서 8피트(150-190 센티미터) 정도라고 한다.

   (역자주: 외계인종중 인간의 모습을 한 '노딕'외계인으로 사료됨)


   모든 인류종족은 라이라 (lyla)성좌계에서 생성되었다. 

   아주아주 오래된 고대에 라이라성좌에 전쟁이 있었고

한 행성(Star)이 폭팔되면서 인류종족은 종족번식을 위하여

다른 은하계로 옮겨갔으며 현재 라이라에는 인류종족이 존재하고 있지 않다.

  

세대를 거듭하면서 현재 거주하고 있는 행성의 환경적 특징인 땅의 특질이나 원소의 배합, 자연상태에 따라 외계인들의 신체적 구성, 피부, 체형등 생긴 모습이 달라졌다. 


   인류종족은 안드로메디아 은하계의 수많은 행성에 퍼져 있으며  우주 어디에 있든 하나의 정부로 통일되어 있다.

   그들의 주된 목적은 정신적인 진화인데 그들도 우리 지구인들처럼 어렵게 꼬여있던 시기를 지나왔다.

   그들의 사회는 정신문명이 우리보다 4700년정도 앞서 있고 과학문명은 50000년 앞서있다.

   그들이 창조한 테크날로지는 정신차원을 기반으로 진보하기 위한 필요에 의해서 발전한 것이다.

   그들 자신을 방어하거나 첨단과학을 실제로 그런 의도로 이용하려고 만들어진 게 아니다.

 

   그들은 우리처럼 시간을 사용하지도 않고 시간에 대한 관념도 없지만 지구인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쉽게 계산해 준 것이다.

그들은 언어를 사용해서 목소리로 말하지 않는다.

모든게 심볼로 되어 있다. 모든 사람이 텔레파시로 의사를 전달한다.

   안드로메디아 은하계에는 28 종류의 생명체가 있고

   다 인간타잎이 아니고 차원적인 프리즈마나 올가닉같은 다른 형상의 생명체도 있다.

   그들은 라이라인이 안드로메디안이 되기 전부터 존재해 있었고  각 차원마다 전혀 다른 형상의 생명체가 수도 없이 많다.

   모든 생명체가 인간의 형상이 아니며 프리즈마나, 유체등, 행성과 차원의 환경에 따라 다르게 존재한다.

   우리 지구인도 3차원이 아닌 4,5 차원으로 가도 신체를 가질 수 있다.

 

   차원과 차원의 가장 큰 다른점은  '의식'(Consciousness)의 차이에 있다.

   각 차원마다 전혀 다른 형태의 신체(physical body)를 갖는데 4차원에서는 생각만으로 창조할 수 있고 Group Mind로 움직이며

   텔레파시를 사용하여 소통하는데 속을 들여다보기 때문에 거짓을 행할 수 없다.

   4차원의 밀도(Density)에서는 에너지 형태나 생명의 형상을 볼 수 있고 에너지장을 읽기 때문에 진짜여야한다.

   물론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일 수는 있지만 언어에 의한 것이 아니고 에너지장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숨길 수가 없다.

  

   안드로메다인의 사회제도에 대해서 나는 조금밖에 모르지만 그들의 신념이나 아젠다에 따라 사회가 발전된다.

   모든 종족은 그들이 믿고 있는 신념에 따라 유니크한 모습으로 진화하는데 나는 모든 진화의 근본은 신념체계(believe system)라고 생각한다.

   안드로메디안의 문명권에서 아이들은 120년에서 150년정도 학교에 다니고 우리와 같은 출산형태로 자손을 낳는다.

   과학, 예술등 모든 종류의 교육을 받으며 교육수준에 따라 지구처럼 학사, 박사...등의 레벨이 있다.

   그들은 자유롭게 얼마든지 마음을 바꿀 수 도 있는데 모든 목적은 진화하기 위한 교육에 있으며 파괴에 있지 않고 정신적으로 계속 진화하고 있다.

   그들의 아트(Art)와 음악은 우리와 다르다.  아트는 생각으로 만드는 홀로그램의 테크닉으로 창조되며 음악은 그들의 태양과 행성을 돌면서 내는 소리나 에너지를 창조하며 다른 은하계의 소리를 모아 만드므로 우리와 아주 다르다.


   내가 그들의 우주모선(mothership)에서 경험한 것에 의하면 그들은 모두 치유사(healer)들이며 완전하게 신체적으로 건강하며  낮과 밤을 구분해서 살지 않는다. 

   어떤 행성은 우리와 같은 밤낮의 일상스케쥴이 갖고 있지만 안드로메디아인들은 밤낮을 경험하지 않고 있다.

   그들은 행복한 사람들이고 우리처럼 극한감정을 표현하지 않는다.


   내게 말해주기를 지구인들처럼 감정을 풍부하게 경험하며 표현하며 살고있는 인류종족은 얼마되지 않는다고 한다.

   (역자주: 지구인의 특징은 바로 이 감정에 있다고 하며 많은 외계인들이 연구대상으로 삼고 있는 주제라고 함)


   우주에는 언제나 아주 멋있는 공간이 있으며 그들은 다른 은하계나 행성의 생활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태도를 갖고 있고 다른 생명체를 심판하지 않으며 다른 행성이 갖고 있는 위협등을 분산시키고 스스로 진보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언제나 하나가 되기 위해 애쓰고 있다.

 

   현재 밝혀진 것은 11차원이며 매 차원마다 신체나 형상이 바뀐다.

11차원 위에 12차원이 창조되고 있다.

   3,4,5...모든 차원은 더 높은 차원으로 상승하기 위해 애쓰지만 궁극적인 차원이 어디까지인지 계속 진보하고 있다.

   새로운 차원이 열리고 있으나 궁극적인 정신적 진화나 목적은 아무도 모를 것이다.

   그들 자체도 신(God)을 찾고 있다. 그러나 신은 없다.  단지 어떤 힘이 작용하고 있다.

   (역자주: 1994년에 이뤄진 이 인터뷰에서는 신에 대한 알렉스의 정보가 모호했으나

1995년에 이러한 정보에 익숙한 청중 20여명에게 전해준 세미나에서는 좀 더 명확한 언급을 했다.

             안드로메디안에 따르면 이 거대한 유니버스의 생성에는 어떤 의미의 창조자가 있으며 그를 신이라고 할 수 있고 그 힘은 여성적일 것이라고 발표하고 있다.

             그가 쓴 책이나 이 동영상 이후에 이뤄진 지속적인 접촉에서 더 구체적이고 세밀한 정보가 나오고 있어 어떤 부분의 이야기는 우리 지구촌의 시대상황에 맞추어 이해해야할 것으로 사료된다.)

            

   우리는 우리의 신념과 사고로 에너지를 창조하는 것이다.

   높은 차원의 생명체들의 일상에 대해서 나는 모른다,

다만 그들은 순수의식이고 그냥 '빛자체'이라는 것까지만 내가 말할 수 있다.

   그들의 능력은 모든 사람에게 깨달음을 주며 모두가 과학자들이고 진화하기 위해 서로를 돕는다.

그들은 전부 텔레파틱이며 과학자들이고

모든 영혼은 자기가 누구인지, 전생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다 알고 있으며 윤회를 이해하고 있으며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생의 흐름을 다 이해하고 알고 있다.

   어디를 가든지 진보하는 모습으로 살아간다.




지구인도 그들과 똑같은 능력을 갖고 있지만 

난 5700년간 완전히 왜곡조정(Manipulate)되어 버렸다.

왜곡조정은 14000년전에 오리온그룹( Orion 성좌에서 온 외계종족)에 의해서 시작되었는데 DNA 유전자 조작, 변형교배 (? )로 인간은 망쳐졌다.

   (역자주: 오리온성좌의 드라코행성에서 왔다는 렙틸리안, 그레이의 일종으로 보임.


수메르역사의 아눈나키와 연계해서 추론을 해도 됨.  )

   우리는 그들보다 좀 뒤떨어졌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유는 왜곡조정당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우리 모두 다 영혼 (soul)이기 때문에 서로 각성해야하고 신념을 갖고 진화해야하며

서로를 알아봐야 한다.

   우리는 역사적으로 주입되어 온 종교나 교육, 내려온 관념에 의해서 정신적으로 신체적으로 왜곡조정되어 있지만

   우리의 실체는 육체속에 넣어진  '영혼'(spirit)임을 깨달아야한다.

 

  안드로메다 연합체는 일종의 정치적 체계(political body)이다.

  안드로메디아인 외의 진화된 133종족이 문화적으로 인종적으로 연합해 있으며 1200개의 행성시스템을 갖고 있다.

  미국연방체제같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정치적인 아젠다를 갖고 있지 않고 그 목적은 우주전체 생명체들의 진화에 있다.

  안드로메다인의 연합체의 목적은 전 우주의 생명체들이 왜곡조정되거나 겁탈당하지 않고 자체적으로 진화하기를 바란다.


  왜곡조정된 생명체는 우리뿐이 아니다.

 22종의 행성인들이 왜곡되어 있지만 우리처럼 멈춰져있지 않다.

  그들은 우리처럼 어떤 차원에 갇혀있지 않다. 

  우리가 당연히 가야하는 방향으로 움직여 가야 하는데 지구현실의 조건이 우리를 붙잡고 있다. 우리는 댓가를 치루고 있다.

  이것이 안드로메다인이 중요시여기고 있는 부분이다.

 

  나는 언제 안드로메디아인 연합체가 생겼는지 모른다.

  나는 6십만년 동안 오리온 성좌에 있었던 전쟁직후로 알고 있다.


  수많은 휴모노이드 인류종족드라코그룹의 렙틸리언종족이 서로 싸웠는데 승리자가 없었고 양쪽 다 지쳐서 전쟁을 종식시켰다.

  은하계에서 오리온그룹과 안드로메디아그룹은 아주 크다. 그외에 은하계마다 소규모의 그룹들도 있는데 서로 돕고 있다.

  서로 소통하고 교환하면서 지혜를 모아 진화하기 위한 조건없는 사랑 (unconditional Love)를 실천하고 있다.

 

 안드로메디아인은 1980년에 지구에 본격적으로 개입했다.

 지구는 오랫동안 관심의 대상이였는데 특히 지구가 원자폭탄을 갖은 후에 외계인의 개입이 시작되었다.

 수십만년전에 이미 원자폭탄은 지구에서 사용된 적이 있다.

 먼 태고에 태양계에 왔었던 폴리아데니안 (폴리아데스 은하계 외계인)이 지구로 돌아오기로 동의하고 지구인의 의식상승을 위해 다시 돌아왔으나 전에 그들에게는 심각한 내전과 다른 전쟁들을 치룬 업보가 있었다.

 그들은 방금 4,5차원으로 상승되었기 때문에 이미 그레이나, 오리언그룹,시리우스B 그룹등 다른 외계인들이 지구에 와 있어 그들이 전에 치룬것 같은 싸움의 현장(Warzone)에 개입하고 하고 싶지 않아 발을 빼기 시작했다.


 태양계안의 화성이나 다른 행성에서 엄청나게 싸웠던 업보에 질려있는 폴리아데니안은 현재의 지구현실에 개입하고 싶지 않아했다 그들의 과거 업보때문에 지구의 정부와 소통을 시도했지만 성공적이지 못했고 어떻게 할 줄 모른다고 해서 안드로메디안이 대신

 우리가 하겠다면서 폴리아데스인과 시리우스 A인과 협조하에 개입하기 시작했다.

 왜냐하면 지구에 대한 계획과 노력은 아주 중요하기 때문이다.

 차라리 이것이 더 나은 선택인데 왜냐하면 안드로메디안은 태양계에 과거의 업보가 없고 더 나은 관찰자이기 때문에 완전히중도적일 수 있다.

 폴리아데스인 대신 1980에 개입된 안드로메디안은 천체계의 한부분인 지구인이 진화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지금 이곳에서 지구인들의 의식상승을 위해 일하고 있다.

 그들은 시간으로 돌아와 1964년에 나를 컨텍했고 나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 채널러라든지 영매자등에게 여러 영적차원,정신적인 형태로 컨텍하고 있어 여러 사람이 정보를 받고 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그들은 우주천체의 한부분인 우리 태양계가 진화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태양계가 유니버스의 전체적인 진화에 장애가 되어 있기 때문이다.

 또 지구인의 의식수준이 태양계의 진화와 차원상승을 가로막고 있기 때문이다.


profile
조회 수 :
2301
등록일 :
2017.04.13
15:36:14 (*.13.103.52)
엮인글 :
http://www.lightearth.net/free0/614283/598/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www.lightearth.net/614283

베릭

2017.04.14
08:19:45
(*.13.103.52)
profile



파랑색 글씨는 제 개인 의견들호서 추가 기입했습니다.


http://cizel.kr/bbs/board.php?bo_table=10_11&wr_id=1006#


알렉스콜리어는 렙틸리언이다 라는 내용을 주장하는 정심회 핵심간부 금빛오로라의 주장을 그대로 올려봅니다/

영상을 빠른속도 재생하면 눈굴리고 머리 굴리게 보이는 것은 당연하지 않나 싶고

렙틸리언변형자들의 특징은 

화면전체가 일그러져야 합니다.

얼굴이 찌그러지거나 눈이 갑자기 왕눈이 되거나

갑자기 혓바닥이 길게 튀어나오거나 눈동자가 세로로 변하거나

머리통이 갑자기  커지거나

피부가 파충류피부로 순간변신하거나 등등 증세가 보입니다.

굳이 화면을  뻐르게 돌리지 않아도 그냥 평상시 화면이 다 등장합니다.

그리고 아래의 반박 내용들을 보면

금빛오로라가 고집쟁이라는 것이 보입니다.

-------------------------------------------------------------------------


http://www.youtube.com/watch?v=moObT17pfs4

 

1994년 10월 개인인터뷰 영상

- 안드로메다의 인류형 외계존재 -

오리온/화성의 차원간 렙틸리언 외계종족들에 대항하는 은하간 외계동맹들 사이에서의 지구와 지구인류들의 분쟁

네이버 블로그 : 포스트 Comment 리스트
blog.naver.com
본문으로 이동

예전에 타이핑한 자료인데 금빛오오라님 댓글 16p에 언급하신것을 토대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알렉스 콜리어는 렙틸리언 역정보원이라고 합니다. ​윌더자료는 검색에 타이핑이라고 치면 나옵니다. 글중 필요한부분을 찾으려면 (ctrl+F)를 누르고 검색하면 됩니다. 


금빛오오라 2015/02/25 15:11 답글                 


영안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평범하지 않은 감각을 갖고 있는 어떤 블로거(롬부스님)가 '알렉스콜리어는 렙틸리언이다'라고 하는 것에 대해 어떤 이가 언급해왔습니다. 그래서 알렉스콜리어를 유심히 살펴 봤는데 알렉스콜리어는 렙틸리언이 확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본문에서 알렉스콜리어에 대해 언급한 내용을 수정하였습니다. 알렉스콜리어가 인간의 능력을 모르고 정작 해결방법에선 외계에 의지해야 한다는 등을 말한 것을 단순히 그의 부족함으로 봤었는데 그것이 아니라 역정보였던 것입니다.

이전에 원격투시의 능력이 있는 포머화이트햇이 알렉스콜리어를 진실된 자라 하여 별 의심없이 그대로 받아들였는데, 포머화이트햇이 잘못 본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포머화이트햇이 역정보원으로 의심되지는 않습니다. 알렉스콜리어가 오래전 인터뷰한 내용 이후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역정보원임을 의심 또는 짐작할 수 있습니다. 역정보원이 아니면 살아남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안드로메다인들과 조우하고 있다 했는데 믿게끔 꾸민 거짓입니다.

'알렉스콜리어는 역정보 렙틸리언이다' 라고 수정한 본문글을 보고 어떤 이가 물어와 알렉스콜리어 1994년 영상을 다시 빠른 속도로 재생해서 봤는데 역정보 렙틸리언임을 확신시켜주고 있습니다. 눈을 심하게 굴리고 있는데 머리도 심하게 굴리고 있는 게 보입니다. 알렉스콜리어는 거짓스러운 자입니다. 답을 말하는 척 하면서 아주 교묘히 끌어들여 역정보로 답하고 있습니다. 다른 역정보원들보다 한단계 더 깊은 사실들을 미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속기 쉬운데, 렙틸리언을 하찮은 존재로 말하는 것 같지만 자세히 보면 두렵고 대단한 종족으로 강조하고 있고, 인류의 우월함을 말하는 것 같지만 사실은 열등감을 심고 있습니다. 참으로 교묘합니다. 그가 자기 안의 신을 찾으라는 식으로 말하는 것과 사랑을 강조하는 것 등도 미끼입니다. 정작 해결법에 대해선 말을 흐리거나 엉뚱한 말을 합니다.
-----
영상(http://youtu.be/moObT17pfs4 )을 토대로 대략 몇가지를 짚어보도록 하겠습니다.
40:00 "지구의 모든 이들은 다른 곳에서부터 왔다. 그 누구도 여기에서 태어나지 않았고 그 어떤 영혼들도 여기에서 창조되지 않았어요." - 지구인류는 지구의 주인이 아니라는 의식을 심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영혼의 최초 존재한 장소가 지구가 아니었다라는 설명에 불과한데

무슨 지구주인이 아니다라고 해석을 한단 말인가요?

-------------------------------------------------------------------------

47:55 "사실, 우리 우주에는 실제로 그들(드라코)을 가격하거나 전멸시킬 수 있는 종족이 없다." - 드라코를 강한 존재로 보여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이 내용은 그만큼 물질적인 힘을 위주로 뭉친 종족들이다 라고 해석하면 됩니다.

드라코를 강하게 보이게 하려고 애쓴다라고 어거지 추리를 할 필요가 있나요?

-------------------------------------------------------------------------



49:56 "레티쿨리언들(그레이) 중 일부는 놀라운 치유사들이자 자애로운 존재들이에요." - 렙틸리언과 그레이는 자애롭지 않습니다.

---------------


이 내용은  지구밖에서  빛으로 전향한 은하연합소속 렙틸리언들은 자애로울 가능성이 있겠지요.

그리고 그레이들 중에서도 친정하고 상냥한 품성을 지닌 존재들이  있다고 채널링에서도 전했고

실제 그레이를 체험한 미국 의 체험자들 증언에 나오기도 합니다.

어느 그레이를 죽여야만 했던 관련부터 직원도 자기 경험담을 통해서 자기가 본 그레이의 따뜻한 품성을 아쉬워하면서

상부에서 시키는 대로 어느 그레이를 죽여야했던 자기처지를 매우 슬퍼했습니다.

-------------------------------------------------------------------------------------------------------------------------------
1:02:11 "그들(그레이)의 기술은 우리보다 2,500년 앞서 있어요." - 그들의 기술은 대부분 훔친 것이며 200-300년정도 앞서있습니다.
-
1:0708 "좀 직설적으로 말씀드리면, 우리는 결코 자유를 얻지 못할거에요. 외부의 힘에 의해 구조되기 전까지는 우리는 갇히게 될거에요. 우리들 스스로는 자유롭게 될 수 없다는 거죠." - 인류 스스로는 불가능하다는 생각을 심고 있습니다.

1:29:39 "우리보다 더 나은 종족은 없다는 거예요. 어떤 종족들이 더 좋거나 부족함을 의미하는 건 아니에요." - 인류를 떨어지지 않는 종족으로 말하는 척하면서 렙틸리언 그레이 역시 부족하지 않은 존재로 표현하고 있는 것입니다.

1:13:07 "당신속에 숭배받을 신을 두면 되요." - 그럴듯한 미끼입니다. 신이 뭔지도 모르고 있으면서 신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

사실, 대부분의 유명 인사는 기존의 DNA 데이터베이스에서 복제 된 마음을 제어 시험관 복제, 유전자 변형, 인위적으로 인공 수정입니다. 없는 사람은, 진짜. 그러나 일부는 6 개월 간격으로 교체에도 고급 AI 인간형 사이보그입니다.
 
 
복제인간
그레이가 지구인보다 기술이 앞서서 복제인간 만드는 기술까지 전수한것은 인류보다 2500년 앞선것은 사실 아닌가?
컴퓨터도 그레이들에게 전수받은 것이라는데 금빛오로라는 지금 지구의 과학기술 일부가 그레이외계인영향을 받은것임을 인장하기 싫어서 항변하는 것인가?
아무튼 금빛오로라는 알렉스 콜리어를 짓밟아 뭉개고 샆으니까 그냥 넘어갈 내용들도 생트집을 잡는군요.


------------------------------------------------------------------


1:16:23 "그들은 대규모 가해집단이고, 그 누구도 그들을 가격하거나 건드릴 수 없어요. 그래서 우주는 그들(드라코 렙틸리언)의 소유에요. 안드로메다인들은 이들(드라코 렙틸리언)을 여러가지 이유로써 궁극적인 전사로 간주해요." - 드라코 렙틸리언을 절대적으로 강한 존재로 보여주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1:24:10 쭈욱 겁주고 있습니다.

1:25:50 드라코렙틸리언을 만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안드로메다인들이 알려줬다고 하는데, 그 방법은 우주로 도망가야 한다고 했습니다. 이것은 드라코렙틸리언을 절대적으로 강한 존재로 보이려고 애쓰는 것이며, 반대로 인류에겐 아무것도 할 수 없는 도망가야 하는 나약한 존재라는 의식을 심고 있는 것입니다. 그가 정말로 5차원 7차원의 인류를 봤다면 인간의 능력을 모를 리 없을 것이고, 왜 3차원 렙틸리언 그레이 족속들이 5차원 7차원 인간들을 이길 수 없는 지도 잘 알 것입니다. 알렉스콜리어는 인간이 깨어나 능력을 갖기를 바라지 않고 있습니다. 렙틸리언을 물리칠 수 있는 능력이 없는 인간이라 해도 우주로 도망가지 말고 드라코나 렙틸리언을 총으로 쏴죽이면 됩니다.

----

금빛오로라가 인간들이 지금 3차원 물질계에 사는 것을 전제로 해서 해석을 해야하는데

난데없이 5차원 7차원인간들이라고 허풍을 떠는군요,

인간들의 상위존재가 5차원 7차원의 비물질체들 영들을 말한다면 4차원 렙틸리언들을 부딪힐 일도 없습니다.

렙틸리언들은 3차원존재들과 함께 4차원적인 존재로도 해석해야 합니다.


드라코들이 전사라는 것은 당연한 이야기 아닌가요? 그들은 그런 특성의 존재인가보다 하면 됩니다.

그리고 알렉스콜리어는 렙틸리언들 드라코들이 추하게 생겼다고 혀를 차던데

금빛오로라는 알렉스콜리어가 무슨 렙틸리언편을 든다고 난리입니까?

렙틸리언 죽이는 광선총 같은 것을 구입할 곳이 어디인지 알려나 주고 총 타령했으면 합니다.


----------------------------------------------------------------


1:26:55 "신을 부르세요. 천국을 부르고 안드로메다인들과 플레이아데스인들을 부르세요." - 존재하지 않는 은하연합을 말하며 외계에 의지토록 하는 역정보와 수법이 같습니다. 왜 자꾸 외계인을 찾으라 하냐 하면, 자신들이 선한 외계의 존재로 둔갑하여 나타나 인류를 구하는 척하며 인류를 속여 조종하기 위한 목적과 함께 외계에 의지토록 하여 저항하지 않게 하기 위한 수작입니다. 이 수법은 역정보 렙틸리언 스티븐 그리어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을 찾으라 하지만 정작 신이 무엇이며 왜 신과 같은 마음을 찾아야 하며 어떻게 해야 그것에 이를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설명이 없습니다.

알렉스콜리어가 반복해서 그들을 피해 도망가라 하고 외계에 의지해야 한다 라는 식으로 강조하고 있는 이유는 저항하지 못하게 하고 깨어나지 못하게 하기 위한 수작입니다.


금빛오로라가 은하연합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하네요.

알렉스 콜리어가하연합을 주장해서 역정보원이랍니다.


신을 찾는길은 자기네 정심회에 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서  알렉스콜리어까지 렙틸리언역정보원 타령을 하니

금빛오로라를 믿을바에 차라리 알렉스콜리어를 믿으세요.



------------------


일루미나티 카드(resistance is useless - 저항해봐야 소용없다)
http://www.911truth.ch/cards/resistance%20is%20useless.jpg

1:44:46 "알파 드라코니언들을 제거하기 위한 안드로메다인들의 계획이 있나요?" 라는 사회자의 질문에 있다 없다 하면 될 것을 쓸데 없는 말만 늘어놓고 있습니다.

1:46:44 사회자가 다시 묻습니다. 그러자 대답합니다. 블랙홀에 집어넣어 다른 곳으로 이동시켜야 한다고 둘러대고 있습니다. 알렉스콜리어는 인류의 편인 것처럼 보이려고 애쓰고 있지만 정작 맞서 저항해야 한다거나 물리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선 언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알렉스 콜리어의 여러 자료들이 있는데,

다른데서는 분명히 지구인류는 깨어나서 저항을 하라고 가르치건만

알렉스콜리어 비방하기 바쁜 사이비수련단체 정심회의 멤버에게 속지 맙시다

------------------------------------------------------------------------------------------------------------------------------------------------------



1:49:20 "안드로메다인들에 따르면, 우리가 가질 의식의 대단한 도약은 과학과 고고학으로부터 나올거라고 해요. 어떤 영적인 리더나 기술로부터 나오는 게 아니라는 거죠." - 조작한 고대문명과 과학으로 가두기위한 수작이며 영적으로 깨어나지 못하게 하기 위한 수작입니다. 과학에 갇히는 인간은 깨어나지 못합니다.



알렉스콜리어는 인간의 능력을 전혀 모르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사실 알고 있지만 인간들이 깨어나 능력을 갖게되는 것을 원치 않아 숨기고 있는 것입니다. 그는 안드로메다인들과 만나지 않았습니다. 역정보 렙틸리언이 확실합니다


영적인 리더가 지구상에 사기꾼종교지도자들이 얼나나 많았는지 이해하면 이말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말을 금빛오로라가 부정하는 이유는 자기네 사이비수련단체에 불리한 말이기에 항변하는 것입니다.

고고학은 과거 역사의 전통학문들과 영적 지혜들로서

이집트 문명의 초기시대나 레무리아시대의 정신적 유산을 탐구하면 될 것 같습니다.

과학기술은 긍정적인 측면에서의 과학기술을 말하지, 해악으로서 과학기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의식의 도약이 과학으로부터 가능하다는 것은 과학이 발전하면 원자 분자이전의 소미립자세계만 아니라

육안에 안보이는 비물질계까지 밝혀줌으로서 인간의식의 변화가 가능하지 읺을까? 해석하는 바입니다.



신을 찾는길은 자기네 정심회에 있다는 것을 홍보하기 위해서

알렉스콜리어까지 렙틸리언역정보원 타령을 하니

금빛오로라를 믿을바에 차라리 알렉스콜리어를 믿으세요.

알렉스콜리어 돈과 재산을 조상핑게대고 빼앗지도 않고

자기소속 단체에 가입하라고 꼬시지도 않습니다.


베릭

2017.04.14
12:40:39
(*.13.103.52)
profile

그레이의 정책


http://reality3.tistory.com/249



우리들이 알고있는 그레이라고 하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그레이가 존재합니다.

크게 나누면, 우리들의 미래로부터 온 그레이와 평행세계에 존재하는 그레이 입니다.

바샬은 평행세계의 그레이와 인간의 하이브리드입니다.

그리고 바샬의 세계에서는(우리들의 300년 후) 이미 그레이종은 존재하고 있지 않으며,

전부 하이브리드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반면, 우리들의 미래에는 그레이종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몇 년전에 바샬과 바꾸어서, ‘그레이’ 가 다릴의 몸을 통해서 채널링을 행한적이 있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이미 감정이라는 기능이 소멸하여, 기계처럼 되어 버렸습니다. 예를 들어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라고 이야기를 해도, 그레이에게는 ‘기쁘다?’ 라는 느낌을 이해할 수 없는 것입니다. 즉, ‘만난다’ 라는 체험만을 그들은 ‘느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들이 담담하게 설명하는 ‘정책’ 에는 2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하나는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자손 잇기’ 가 목적입니다. 이 자손 잇기를 위한 ‘납치 행위’ 가 앞으로 몇 년으로 종반을 맞아, 두번 다시 일어나지 않게 된다고 말합니다. 즉, 그레이의 ‘정책’ 이 앞으로 몇 년으로 완료하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는 우리들 인간종을 멸종(자멸)시키지 않기 위한 것이기도 한 것입니다.


그레이는 우리들 정부에 테크놀러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레이 테크놀러지를 포지티브하게 사용할지, 네거티브하게 사용할지는 우리들 지구인의 ‘선택의 자유’ 이며, 그들은 아무것도 참견할 수 없습니다. 그레이는 어디까지나 우리들에게 테크놀러지를 제공하고 있을 뿐이며, 악용케하는 목적으로 우리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것은 결코 아닙니다. 우리들 지구인이 악용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는 것입니다.



출처: http://reality3.tistory.com/249 [Reality 채널링]

---------------------------------------


④ UFO나 우주인에 관한 정보가 널리 퍼져나가지 않도록 하거나 날조된 가짜 정보를 흘려

             어느 것이 진실한 내용인지 알 수 없도록 하는 적극적인 방해세력(세계그림자 정부)

             에 의해 방해받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우주탐사를 주도 해온 미.소는 공동밀약을 맺어 달, 화성, 금성 등 우주탐사 내용을 왜곡 발표하고 있고,

         신무기 개발등 군사적 우위 확보를 위해 UFO 정보를 철저히 은폐하고 있다.

 

         심지어 미국정부는 가축과 인간의 생체실험을 묵인하는 댓가로

         UFO 기술을 전수받기로 하는 비밀계약을 외계인과 체결했다는 관계자의 증언까지 책으로 나와 있는 형편이다.

                                                                                      

         그림자정부-UFO와 우주인에 대한 진상은폐를 행하는 미.소 양국정부와

          NASA를 뒤에서 조종하고 있는 거대한 유대인 조직세력을 지칭하는 말이다.

 

       「그림자 세계정부」의 실체는 세계의 정치와 경제를 주무르고 있는 ‘고급 프리메이슨(Freemason)'과

         ’국제 유태인 신디케이트(Judish Syndicate)'라고 불리우는 세력이다.

 

         ‘프리메이슨’ 은 유태인에 의한 정치 경제적 세계지배를 목적으로 결성된 지하 비밀결사 조직이다.

         현재 전세계에 걸쳐 거미줄같은 하부 조직망을 가지고 있으며,

         이 세력의 배후에는 미국의 록펠러, 유럽의 로스차일드家, 그리스 오나시스 등의 거대한 유대인 재벌세력들이 버티고 있다,

 

         미국 역대 대통령의 상당수가 프리메이슨 출신이다.

         참고로 암살된 케네디 대통령은 유대계가 아닌 앵글로색슨(영국)계였다.

 

        ‘유대인 신디케이트’ 는 고급 프리메이슨의 상부조직에 해당된다.

         현재 미국과 유럽의 정치 경제력의 70%정도가 유대인 신디케이트 및 고급 프리메이슨 세력에 의해 장악되어 있는 상태이다.

         따라서 이 비밀조직은 ‘그림자 세계정부’라고 불리워지기도 하며, 이 비밀조직의 우두머리를 보통 ‘세계 대통령’이라고 칭한다.


http://cafe.daum.net/ji3535/Dpbg/13959?q=Alien%20Interview&re=1
Alien Interview (외계 지성체와의 텔레파시 대화)Alien Interview


 

 

 

21세기의 첨단 black operation life physics를 연구하는 첨단 물리학계는 아바타 테크놀로지로

다른 행성, star system, galaxy를 이동하는 연구를 하고 있으며, 이미 상당부분 현실화 시키고 있다

그림자 정부의 최첨단 물리학계의 테크놀로지는 일반 학계의 테크놀로지 보다 10,000년이상 앞섰다는 것이 정설이며,

매년 1,000년 이상 격차가 벌어지고 있으며 모든 테크놀로지는 이미 상당수준에 이르렀거나 완성되어 실행중이다.

 

 

 

특히 의식의 무한한 힘을 분석하고 그 능력을 활용하는 테크놀로지는 속도, 거리,시간이란 제한 없이 이동이 가능하며,

그 속도도 아인슈타인-로젠 부릿지,즉 웜홀을 이용해 단 몇분만에 수십,수백광년을 이동 할 수 있다.

몸이 가는것이 아니다. 자신의 아스트랄 바디(영체)가 가는 것이고

우리의 몸과 아스트랄 바디(Astral Body-영체)는 의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동일한 Time/Space있는 것이다.

 

 

 

3차원 공간에 있는 우리는 Space Time이란 패러다임에 갇혀 있지만, 아스트랄 바디-즉 의식의 세계는 그런 제한이 없다.

3차원 공간에서의 시간이란 요소는 거리의 이동에 따라 수치가 측정된다는 의미다.

즉, 움직이지 않으면 시간도 없는 것 이지만, 길이,넓이,높이 에 시간이란 요소가 가미된 4차원 이상의 세계에는 그런 제약이 없는것이고,

그래서 Time이란 가변적이고 상대적인 단위가 되어, 과거 와 현재, 미래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게 되는 것이다.

 

 

 

★3차원의 세계-길이, 넓이, 높이

★4차원의 세계-길이, 넓이, 높이, 시간...현재와 과거를 자유롭게 오갈수 있다

★5차원의 세계-길이, 넓이, 높이, 시간, 의식

 

차원간에는 주파수 즉, frequency가 다르다. 그래서 traverse 즉 차원을 오가는 존재는,

우리 3차원적인 존재인 인간이 보고 느낄수 있는 주파수에 있을 때만, 우리의 인지범위에 들며,

traverse한 존재가 차원이동을 하면 우리의 인지범위 밖으로 벗어나 보거나 느끼지 못하게 된다.

U.F.O 가 같은 장소에서 순식간에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나는것은, 순간이동, 바로 차원간 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UFO는 마치 낙엽이 떨어지는 것처럼 나사모양으로 상승하거나 하강한다.
또 지그재그로 비행하거나  비행 중 소리가 나지 않는다

보통의 비행기가 음속보다 빨리 날면 소닉붐이라는 충격파가 생기기 때문에.
비행기가 지나는 길목에서는 엄청난 폭음이 들리고 유리창이 깨지기도 한다. 

지구의 과학이 증명해놓은 관성법칙이나 중력법칙, 작용과 반작용의 법칙,

그리고 상대성이론 과 연결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 


지구의 과학자들이 UFO를 믿지 못하는 이유는 어떻게 외계에서 비행접시를 타고 날아올 수 있을까?

화성까지 가는데 7-8개월이 걸리는데  몇광년 이상 떨어져 있는 별을 어떻게 오갈 수 있단말인가?

현대 과학으로는 UFO의 비행원리가 불가능한 일이라고 단정 짓는다.

이는 물리적인 측면과 시간을 대입하기 때문이다-3차원

 

행성 간 이동 시는 차원 전환 기술을 사용하여 광속 이상으로 빠르게 이동한다.

차원 전환을 위해서는 고도의 에너지 빔을 이용하여 물질을 기화시켜 준에테르체로 변환한 우주선을 타고 이동한다.

육체를 가진 사람의 경우에는 육체를 구성하고 있는 원자의 구성 성분을 순간적으로 준에테르체로 변화시킨 후에야

우주선을 타고 순간적으로 공간 이동이 가능하다.

물론 우주여행 후 돌아올 때에는 역 변환 과정을 통해 물질로 구성된 육체로 돌아올수  있는것이다.

 

이를 지구인이 알고 있는 과학으로는 다음과 같이 설명할 수 있다.

지구인의 육체는 물질로 되어 있어 그대로는 광속 이상으로 이동할 수 없다.

이를 고에너지 빔에 의해 극성을 반대로 바꿔서 순간적으로 반질량(反質量) 상태로 변환을 하게 된다.

반질량 상태에서는 어떤 중력의 영향도 받지 않고 공간과 시간의 제약을 받지 않게 되므로,

반질량화된 우주선에 탑승시 광속 이상으로 이동이 가능한 것이다.

행성 내에서 이동은 그 행성이 지닌 차원을 유지한 상태로 행성의 차원에 적합한 추진 방식을 사용한다.

통상 플라즈마(plasma) 추진 방식을 쓰며, 공간과 중력의 제한을 벗어나서 원하는 속도로 공간을 이동할 수 있다


 

베릭

2017.04.14
13:53:35
(*.13.103.52)
profile

알렉스콜리어 역정보원이라고 주장하는 네이버 블로거 금빛오로라? 이분은 자기소속 단체가 문제 많은 것을 알면 거기를 그만두고 조용해야하는데, 사악한 지구렙틸리언파충류세력들 정보를 제공하는 척하면서~~ 자기네 정심회에 들어와야 구원받는다고 현혹시키고있으니, 부디 빛의 지구 회원분들은 정보만 읽고 그곳 단체는 가입하지 마십시요. 그 단체 가서 패가망신한 사람 아주 많다고 합니다. 거기 들어가면 재산 강탈당하고 온갖 위협과 겁박에 휘둘림 당하니 정신차리십시요.

--------------------------------------------

기수련에 관심을가지게 됬는데,『정심회』란데는 사이비종교 천존회가 이름만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 단학선원, 국선원등 기수련하는 단체들도 있지만 정심회에서 한다는 기선봉황무나 천도선법이라는 기수련에 특히 관심이가서 질문드리니 자세히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천존회랑 정심회는 전혀 연관성이없다는 글들도 있고, 불법 사기대출로 사회적물의를 일으켰던 종교단체 천존회가 이름만 바꾼단체라는 주장도 있더군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정심회 수련원장에 가보면 알게 되는거겠지만 왠지 찜찜해서요

http://ko.cyclopaedia.asia/wiki/%EC%B2%9C%EC%A1%B4%ED%9A%8C_%EC%82%AC%EA%B1%B4

 

 천존회 사건

근래들어 기수련을 빙자한 사이비 종교단체들이 기승을 부리고있는 상황에서, 인터넷등을 통해 건강을 위한(기)수련 혹은 마음수련(만)하는 단체라고 교묘히 위장해 또다시 광고와 자기합리화에 열을올리고 있는 "선문화원"과 "정심회"가 어떤 단체인지에 대해 살펴보고 그 해악에 대해 논해보고자한다.    먼저 위의 단체를 간략히 정의해보자면 교주구속 및 사이비단체로 낙인찍혀 오갈데없는 이전의 천도선법과 천존회의 지도층 및 일부 잔존 추종세력들이 중심이되어 부흥을꿈꾸며 개명(改名)해 만든 사이비 기수련 및 종교단체이며, 아래는 월간 현대종교에 실렸던 천존회에 관한 주요 내용을 인용하여 현재의 근황까지 덧붙여보기로 한다. (참조 싸이트 : http://www.hdjongkyo.co.kr/data/view.htm?no=92)  

----------------------------------------------------------------------


더욱 가증스러운것은 2-3번(천기9년즉93년경과 원래 천기15년즉1999년음력정월대보름이었다가 또다시 1년연기된 2000년음력1월15일)에 걸친 빗나간 종말론과 맞보증 사기대출사건으로 교주가 구속된 시기인 90년대말경부터는 소유자명의를 바꾸어 재산을 은닉하는 한편 교주 아들("인존"이라함)로하여금 후계자 세습체제까지 갖추고, 이미 검찰수사로 지도부 주도하 전국적으로 불법사기대출 작태를 벌여 온것이 만천하에 드러났음에도 불구하고 과거 사기대출로 얼룩졌던 자신들의 오명을 이제 몇년의 시간이 지났다고 깨끗이 지워졌다고 생각했는지, 과거건 현재건 교주 천존은 종말론같은건 언급했던일조차 없었다하며 단지 종말론을 신봉하던 일부 제자들의 오해였다고 발뺌하며 이름을 위와같이 좀더 고상하게 개칭하여 위장하고 인터넷을 중심으로 건강을 위해 마음수련 및 기수련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과거와 같이 세를 불리기위한 광고홍보에 열을올리고 있으며, 안타깝게도 현재 전국적으로 산하지부를 점점 부활시키며 순진한 사람들을 끌어모으고있다.   



 Ⅴ. 맺음말  

그러고 보면 사이비와 이단 종교단체들의 속성은 비슷한 구석이 많은것 같다.

천존회처럼 (시한부종말론들을 앞세워)신도들에게 재산헌납등 재물을 갈취하거나 아니면 JMS처럼 교주와 여신도들과의 성적인문제를 야기시키는등 도덕적으로 타락한 경우.. 대개 두가지 범주안에 드는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JMS 정명석이 수많은 여신도들을 간음하고도 자기는 전혀 그런적없다라고 발뺌하듯 과거를 부정하는 그들의 속성 역시 그러하며, 자신들은 선하고 착하다하나 위기의식을 조장하여 거짓과 사기극을 밥먹듯이 일삼는 그들이 전혀 선하고 착하다 할수는 없으며, 기수련을하고 마음수련에 정진한다고하나 바탕과 근본이 그러하니 제대로된 수련이 될수없을것이며, 또한 아무리 노력해본들 그들의 바탕은 바뀔수 없을것이다.

또한 교주의 능력 역시도 대다수 사이비종교의 교주들이 그러하듯 사람들을 끌어모으고 설파하는 능력은 출중하나, 그러한 능력을 진심으로 중생들을 구제하여 참된길로 이끄는데 쓰기보다는  세속적인 욕심과 재물탐욕에 눈이 어두워 스스로 자멸의 길로 들어선, 즉  진정한 깨달음과 수행이 부족한 결과라 할것이다 

  이제 1년여밖에 남지않은 교주의 출옥시기가 도래하고나면 또 어떤 추잡한 감언이설과 혹세무민하는 사기행각들로 수련자들을 끌어모아 또다른 피해자를 양산하게될지 상상만해도 끔찍한일이라 아니할수없다.    정말 하루빨리 이세상에서 사라져야할 사회의 암적인 독버섯같은 존재요 악의꽃천존회 그리고 선문화원, 정심회혹하는 마음발을들여놓는 우를 범하지말기를 바란다


---------------------------------------------------------------------------------------------------------------------------


'부활한 천존회' 그 실체를 고발한다


■ SBS <그것이 알고 싶다-돌아온 교주, 그를 또 따르는 이유?>  S 오후 11시 20분
지난 2000년 1월, 시한부 종말론을 앞세워 신도들로부터 1천500억원을 헌납받고 그중 일부를 횡령한 '천존회'의 교주 부부가 체포됐다. 그들은 스스로를 천부, 천모라 칭하며 최고신인 천존의 지상대리인으로 행세했는데 종말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성지를 건설한다는 명목으로 신도들에게 맞보증 대출을 조장해 거액의 성금을 모았다.
'천존회'가 부활했다. 사이비 교주의 실체를 고발하고 맹신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의 사회, 심리적 메커니즘을 취재, 분석한다.

http://www.kyeongin.com/?mod=news&act=articleView&idxno=385369&page=9&total=687



-------------------------------------------------------------------------------------------------------------------------------------

        

기수련에 관심을가지게 됬는데,『정심회』란데는 사이비종교 천존회가 이름만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 단학선원, 국선원등 기수련하는 단체들도 있지만 정심회에서 한다는 기선봉황무나 천도선법이라는 기수련에 특히 관심이가서 질문드리니 자세히 아시는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천존회랑 정심회는 전혀 연관성이없다는 글들도 있고, 불법 사기대출로 사회적물의를 일으켰던 종교단체 천존회가 이름만 바꾼단체라는 주장도 있더군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고 직접 정심회 수련원장에 가보면 알게 되는거겠지만 왠지 찜찜해서요



-------------------------------------------------

http://danbis.net/388


그것이 알고 싶다 - 돌아온 교주 - 그를 또 따르는 이유


아직도 이런 사이비들이 판을 치고 있고, 그들을 위해서 좀비처럼 살아가는 사람들...
나는 저런것에 안속는다고 하지만, 과연 저기나온 사람들은 나보다 더 성숙하지 못하고, 무식해서 속은것은 아닐것이다. 과학적인 근거까지 보여주는데... 법적으로 강경하게 대응해야 할것이다.
평생을 자유롭지 못하게 저렇게 살아가는 사람들이 참 애처로울뿐이다...


제목 : 돌아온 교주 - 그를 또 따르는 이유? (가제)
방송 : 2008년 7월 5일 (토) 밤 11:15
      
지난 2000년 1월, 시한부 종말론을 앞세워 신도들로부터 1500억 원을 헌납 받고 그 중 일부를 횡령한 ‘천존회’의 교주 부부가 체포됐다. 그들은 스스로를 천부(모氏), 천모(박氏)라 칭하며 최고신인 천존의 지상대리인으로 행세했는데 종말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성지를 건설한다는 명목으로 신도들에게 맞보증 대출을 조장해 거액의 성금을 모았다. 당시 대부분의 신도들이 신용불량자로 전락했으며 직장, 가정을 잃고 거리로 내몰렸다.
사이비 종교 사상 최대의 사기 피해로 기록된 ‘천존회’사건은 교주 부부가 각각 징역 8년, 5년형을 선고받으면서 일단락되는 듯 보였다. 그런데...

돌아온 교주 : “나는 신이다”
지난 5월 22일. 복면을 한 무장 괴한들에게 무차별 공격을 당했다는 제보가 접수됐다. 테러를 당한 A씨 부부는 ‘氣수련 단체’를 표방한 한 종교단체의 신도로 최근 교주를 사기 혐의로 고소했다가 테러를 당했다고 한다. A씨 부부 외에도 교주를 비판하며 탈퇴한 여러 신도들이 보복 위협에 시달리고 있었다.
그런데 이 종교단체의 교주는 뜻밖에도 ‘천존회’의 前 교주, 박氏였다.
지난 2005년 출소한 박 교주는 옛 천존회 신도들을 규합해 ‘○○회’를 창립하고 기존 교리를 수정해 스스로를 최고신과 합일된 ‘지상 천존’으로 높였다. 피해자들은 교주가 헌금을 강요하여 피해액만 벌써 100여억 원을 넘어섰다고 주장한다.

사회생활을 포기한 신도들, 무임금 노동에 은행 빚으로 헌금을 낸다
사극의 한 장면처럼 가마를 타고 머리 위에 일산을 쓴 채 행진하는 교주. 매 끼니마다 제공되는 고급한정식과 출입이 제한된 으리으리한 거처. 최고신이 된 교주의 생활은 온 재산을 헌납하고 빚에 쫓기는 신도들과 너무나도 대조적이었다. 신도들이 사회생활을 포기하고 집단생활을 하며 무임금으로 노동하고 각종 빚으로 헌금을 마련하는 동안, 교주는 그 성금으로 호화생활을 누리고 있다고 피해자들은 주장한다. 교주는 성지를 되찾는다는 명목으로 성금을 강요하고 있으며, 교주를 ‘신’이라 믿는 신도들은 교주의 명령을 거역할 수 없는 천명으로 여기고 있다는 것이다.

돌아온 교주, 그 부활의 메커니즘은 무엇인가?
지난 1992년, 1998년에도 시한부 종말론은 한국 사회를 뒤흔들었었다. 부모와 자식을 버리고, 전 재산을 끌어 바친 사람들은 정작 종말이 오지 않았음에도 그 교주에 대한 무한 믿음을 버리지 못했다.
교주가 실형을 선고받고 복역하거나 비리가 드러나 교단이 와해 직전까지 가기도 하지만, 교주의 재등장과 함께 또 다시 세력을 키워 부활한다. 주목할 점은 이미 한 차례 피해를 입었던 신도들 중 상당수가 돌아온 교주를 다시 신봉하고 같은 피해를 또 입고 있다는 사실이다. 사람들은 왜 실체가 드러난 허황한 믿음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것인가. 그리고 사이비 교주는 어떤 수법으로 그들을 다시 맹신의 늪에 빠뜨린 것일까.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부활하는 사이비교주의 실체를 고발하고 맹신의 늪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사람들의 사회, 심리적 메커니즘을 취재, 분석한다.

연 출 : 최 삼 호 작 가 : 김 서 경



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download.blog?fhandle=YmxvZzE1NzE2OUBmcz

베릭

2017.04.14
14:00:21
(*.13.103.52)
profile

광고포스터 사진 주소


http://blog.daum.net/kyoung7933/15721386


[스크랩] 기를 장사하는 집단들 모두 비슷하네요(정심회)




천존회 사건
천존회 사건은 2000년 1월 27일에 교주인 모행룡와 부인 박귀달이 사기혐의로 구속된 사건이다. 이들 부부는 종말론을 내세웠고 신도들은 이에 세뇌되어 전재산과 거액의 빚을 교주 부부에게 헌납하였다. 더욱이 피해신도들은 중앙부처의 공무원, 경찰간부, 은행원, 교사 등 사회적으로 지위가 있는 사람들이었다.

"이것은 백과사전 Wikipedia의 천존회 사건 기사입니다. 작성자 리스트를 Wikipedia에서 볼 수 있습니다.




첫째가 天道 仙法이라는 氣 수련을 통하여 건강을 얻고 만병통치한다 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미혹한 것이다.  요즈음도 시내와 전국 곳곳에 눈길을 끄는 포스터를 볼 수 있다. 그것은 “건강한 삶, 정통 기수련” “기로서 모든 질병을 이겨내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는 천도선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도복을 입은 아름다운 여성의 참선하는 사진이 실린 포스터이다. 문제는 바로 이 포스터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한 기 수련으로 알고 찾아  가지만 수련을 하면서 그들을 미혹하여 엉뚱한 길로 빠지게 만드는 것이다.


베릭

2017.04.14
14:00:57
(*.13.103.52)
profile

https://namu.wiki/w/%EC%82%AC%EC%9D%B4%EB%B9%84%20%EC%A2%85%EA%B5%90

사이비 종교


특집(39) / 천존회(天尊會) 천도선법(天道仙法) 천존의 집




1. 시작하는 말


“2000년 음력 1월 15일 세상의 종말이 온다. 성전 건립을 위해 재산을 헌납하라”며 신도들에게 헌금을 강요하고 수백 명의 신도들로 하여금 맞보증을 서게 하여 대출헌금 사기사건 벌렸던 천존회 교주부가 2000년 1월 26일 전격 구속되었다.

국내 종합일간지와 각종 T.V에서는 천존회에 대한 검찰의 수사 전모를 밝혔는데 피해자들이 예상외로 많고 경제적인 피해액수도 많아 많은 사람을 놀라게 했다. 처음 신문에 발표될 때는 피해액수가 천억 원이 넘는다고 했다. 그러나 검찰의 수사는 100억 여 원이라고 하는데 문제는 피해자들이 중앙부처의 공무원뿐 아니라 심지어 경찰간부, 은행원, 교사, 현역대령 등 공무원 30명 은행원이 10여명에 이른다고 한다. 경찰의 조사에 따르면 공무원들이나 은행원, 교사들은 신분상 대출이 쉽기 때문에 그것을 이용한 것이라고 한다.


중앙부처 사무관 양00씨는 전국 40여 개의 금융기관에서 58차례의 걸쳐 3억 여 원을 대출 받아 헌납을 했고 다른 신도들의 보증까지 섰다가 월급을 가압류 당하기도 했고

경기도 성남시 한 파출소장 최00씨는 동료신도 101명이 22억 4천만 원을 대출 받을 수 있도록 보증을 섰다가 경찰을 떠났고 결국 구속까지 되었으며

 대기업의 임00부장은 종말론에 현혹되어 현금과 집을 다 헌납한 뒤 투신자살을 했고 모 시청 위생계장이던 이00(여,46)씨는 2억 원을 헌납한 뒤 남편과 이혼을 했고

고교교사인 윤00(41)씨도 집을 담보로 대출을 받아 천존회에 헌납했다가 교직에서 쫓겨난 것으로 드러났다.

그리고 성전건립위원회 총무를 지냈던 전직 교사출신 김00(44)씨도 교주 모행룡씨로부터 기(氣)치료를 받던 중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다.


검찰은 교주 모행룡(65)씨 부부가 수억 원 어치의 고급 모피코트를 사들이는 등 호화와 사치를 일삼은 것으로 들어 났다며 변호사 등 사회지도층 인사들도 종말론에 현혹되어 대출사기에 연루되었다일부 진술이 나옴에 따라 수사를 확대할 방침을 밝혔다.

92년도 다미선교회를 비롯하여 각종 직통계시파 종말론자들이 벌였던 주님의 재림과 세상종말 소동의 여파가 아직도 가시지 않고 있는데 또 다른 사이비 종교의 종말론에 빠져 가정이 파탄되고 재산을 잃고 심지어 목숨까지 끊는 이 사건은 우리 사회의 병폐가 얼마나 심각한 가를 짐작케 한다.


그런데 문제는 이 천존회가 기독교가 아닌 타종교 곧 불교에 가까운 내용이 많지만 교주 모행룡은 1978년에 어느 총신인지는 몰라도 총회신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며 1988년에는 아세아신학원을 졸업한 것으로, 그 외에 1989년에는 동서문화협회 국제위원, 1990년에는 태평양문제 연구소 고문,1991년에는 국제문제 연구소 자문위원이라는 직함을 이력서에 적고 있다.

과학이 고도로 발달하고 현대문명이 달나라 여행을 운운하는데 아직도 거짓된 종말론에 빠져 패가 망신한 일이 일어났다는 것은 정말 어처구니없는 일이 아닐 수 없다. 당시 기사를 썼던 동아일보 김00기자는 “아직도 종말론 사기가 통하다니” 하면서 한국사회의 정체성을 다시 살펴야 될 것 같다고 적고 있다. 원광대 종교문제연구소가 문체부의 지원을 받아 최근 펴낸 “한국 종교실태 조사보고서”에 따르면 한국은 종교의 천국인가? 신흥종교의 생성 소멸현상이 얼마나 많은지 보여주고 있다. 현재 한국에서 활동하는 신 종교는 34개 계열에 3백 32개 교단이 있고 이중 자생적인 신 종교가 12계열 1백 33개 교단으로 가장 많고 기독교계는 12계열 1백 23개 교파, 불교계 7계열 56개 종단, 외래계 신종교 3계열 35개 교단이라고 분석하고 있다. 특히 자생종교의 경우 85년 이후에 17개 교단의 소재가 확인되지 않거나 소멸 된데 비해 20여 개 교단이 새로 창립되었다고 했다.

그 가운데 기수련 기공치료 등을 통해 건강문제를 해결해 주거나 기업체 경영, 공장 운영 등을 통해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현실적인 종교의 출현도 예전과는 달라진 대목이며 특히 天尊會 대순진리회의 급성장이 이 같은 경향을 반영한다고 기록하고 있다.

그렇다면 교주 모행룡씨부인 박귀달씨는 도대체 누구이며 어떻게 그렇게 많은 사람들을 미혹할 수 있었고 엄청난 일을 벌일 수 있었는지 기독교인들이 조심해야 할 부분들이 무엇인지를 살펴 보고자 한다.




2. 교주 모행룡씨와 그 부인 박귀달씨는 누구인가?


천존회에서 발간한 천존의 말씀에 의하면 교주 모행룡은 1934년 12월 27일 경남 진양군 사봉면 방촌리 동건부락에 태어났다고 한다. 그리고 진주 사범대 병설 중학교와 영광 고교를 졸업하고 사업을 하다가 실패하고 당뇨와 중풍기운으로 108일동안 작정기도하기 위해 산중기도를 하였다고 한다. 39세되던 1975년 1월 마석의 천마산 수도월량에서 108일의 103일째 되던 날 자정에 천마산 정상에 휘황찬란한 빛이 비치더니 천계의 神將들을 대동하고 천존이 강림해서“나는 천존이니라 나는 많은 천신을 거느리고 대라천에 거하는 신이니라 땅에서는 나를 하나님이요 옥황상제요 천주라 부르고 있으나 앞으로는 오로지 천존이라고만 불리워질 것이며 그 날은 임박해 있느니라” 고 계시를 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꿈에 옥황상제가 “한 여자를 찾으라”고 지시를 해서 발길이 닿는 대로 가다가 사흘 째 되던 날 꿈에 보여 준 박귀달 여인을 만났다고 한다. 전처가 10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후 44세 되던 해에 천존의 하명이 있어 사남매의 어머니요 15세 연하인 박귀달씨 당시 무녀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교주 모행룡씨는 3단계에 걸쳐 入神六道修行 곧 영계와 신계의 수련을 마친 후 靈能을 받았는데 1단계는 구도 수련이요 2단계는 사후세계를 배우는 것으로 죽은 자의 영혼을 배우고 천존으로부터 다스리는 능력을 받고 3단계는 天眼과 天耳가 열려 병든 자를 치료하였다고 한다. 1985년 12월 26일 지리산 천존암에서 상계 천존의 모든 권능을 이양 받아 化身의 경지에 도달하였고 상계천존의 가지고 있는 능력을 98%정도 갖게 되었다고 한다.

천존회가 개설한 홈페이지 웹사이트(www.chunjon.or.kr)를 보면 얼마나 그들이 적극적으로 포교를 하며 교리를 체계화시키고 있는지 알수 있다.

천존회는 무엇이며 천존회의 싱앙대상은 무엇이고 천존회의 역사는 어떻게 되는가? 1) 설립배경 2) 일월성문 3) 화신 4) 전 수련기 5) 입신육도 6) 성신십천을 기록하고 있으며,  천존회의 진리에서는 1) 천존의 집 2) 인신시대 3) 음양의 진리 4) 살아서 영생하는 진리 5)  원심회귀등 다섯가지를 천존회의 수행법에는 1) 제령영수천도 2) 천도선법 3) 천수 4) 기도 5) 천존회를, 그리고 우주변화와 기의 원리에는 1) 기란 무엇인가? 2) 태극의 정과 동 3) 대자연의 음양의 원리 4) 오행이란 무엇인가? 5) 대자연과 오행원리를 기록하고 인체와 기의 원리에는 1)인간과 음양의 원리 2) 인간과 오행원리를 적고 있다. 천도선법의 출현에는 1) 일월 성문 2) 생명의 원기를 적고 있으며 천도선법의 구성과 효과를 마지막으로는 천수란 무엇이며 천수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는가를 기록하고 있다.

이 모든 교리는 교주 모행룡 박귀달을 스승이요 하계천존으로 신격화시키는 것과 천계 천존의 계시자로 부각시켜서 모든 신도들로 하여금 복종케 하고자 하는 의도에서 만들어 진 것이다. 아마 이러한 것들을 체계화시킨 사람은 교주가 아니라 여기에 미혹된 지식인 중의 한사람이 아닌가 한다.




3. 천존회의 교세 확장


그러면 처음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서 (1984년) 천존의 집이라는 작은 단체로 시작하여 십수년만에 강원도 홍천과 전북 남원에 수만 평을 매입하여 천존의 집이라는 집단 거주촌을 만들고 대라궁이라는 아방궁을 (300억 공사) 짓고 호화스런 생활을 하며 심지어 마샬군도의 개발권을 이양 받을 정도로 부를 축적했는가? 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다. 어떻게 짧은 기간에 그 많은 사람들을 미혹하고 재물을 착취하였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첫째가 天道 仙法이라는 氣 수련을 통하여 건강을 얻고 만병통치한다 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미혹한 것이다.  요즈음도 시내와 전국 곳곳에 눈길을 끄는 포스터를 볼 수 있다. 그것은 “건강한 삶, 정통 기수련” “기로서 모든 질병을 이겨내고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는 천도선법”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도복을 입은 아름다운 여성의 참선하는 사진이 실린 포스터이다. 문제는 바로 이 포스터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을 위한 기 수련으로 알고 찾아  가지만 수련을 하면서 그들을 미혹하여 엉뚱한 길로 빠지게 만드는 것이다.


둘째가 시한부종말론을 미끼로 협박을 하고 재산을 수탈한 것이다. 천존회가 주장하는 것을 보면 “천기 9년 곧 1993년 1월 15일 대홍수로 말미암아 지구가 멸망한다고 하며 1993년부터는 모행룡 박귀달 부부가 직접 통치를 한다하며 1993년 1월 15일이 지나면 7년 대환란이 오는데 그 때 살 수 있는 곳은 천존의 집밖에 없다고 하며 심판을 받지 않으려면 성지인 강원도 홍천과 전북 남원의 천존의 집으로 들어와야 한다는 허황된 주장을 하여 재산을 헌납하게 했다. 그러나 1993년이 지나고 나서는 2000년 1월 15일이 종말이라고 속이고 종말이 오기 전에 성전건립을 마쳐야 한다며 갖은 방법으로 재산수탈과 헌금강요를 한 것이다. 결국 들통이 나고 구속이 된 것이다.


셋째가 산업체를 운영하면서 수많은 신도들의 노동력을 착취한 것이다. 모든 이단들이 수많은 몽매한 사람들을 이용하여 자기의 잇속을 위하여 집단생활을 하게 하며 재산을 바치게 하고 자기들이 운영하는 사업체에 신도들을 투입시키는 것이다. 전도관 통일교 영생교등 같은 수법이다. 천존회가 운영하는 사업체는 32개 품목을 개발 생산하는 주식회사 한뿌리 식품, 한뿌리 축산, 자연 영농, 한뿌리 산업, 한뿌리 유통, 한뿌리 도예등이 그것이다. 심지어 태평양의 마샬군도의 개발권을 이양받는 계약을 하고 준비중에 있다고 한다.




4. 신자들이 주의하고 알아야 할 일들이 있다.


수년 전부터 氣를 통한 치병과 기를 통한 건강생활을 강조하는 사람들과 단체들이 나타나서 상당히 많이 보편화되었다. 그러나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이것이 함정이라는 것이다.

지금도 건물을 사들이고 적극적인 포교활동을 하고 있는 대순진리회 “단학선원”이라는 기수련 단체를 운영하고 있다. 우리 나라도 경제성장을 하면서 정신적인 공황과 상대적인 박탈감으로 흔들리며 방황하는 지식층들이 나타나고 특히 건강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면서 바로 건강을 위한 기 수련이 호황을 누리게 된 것이다.


그런데 바로 이러한 기수련은 먼저 마음을 청결케 하고 소우주인 자신을 대우주에 하나되겠다는 일념으로 의식을 집중시켜 무념무상의 경지로 몰아넣는데 바로 이것이 가르치는 자의 마음대로 믿고 따를 수 있도록 하는 함정이라는 것이다. 한 때 최면술로 사람을 미혹하여 성령의 역사로 믿게 하여 수많은 영혼을 유린한 것처럼 기수련도 같은 함정을 가지고 있다. 지금도 어떤 목사는 기 수련을 배워 치병을 하면서 마치 성령이 역사하는 것처럼 신자들을 속이고 있다. 말라기에 보면 “치료의 광선을 발하리니” 하는 말씀이 나오는데 바로 이것을 이용하여 자기 손에서 치료의 광선이 나온다고 선전하고 있기도 하다. 따라서 신자들은 이러한 기 수련 단체를 조심하지 안된다.




5. 맺는 말


천존회는 불교적인 것 기독교적인 것 심지어 동양 사상인 음양 오행설까지 자기의 교리를 위해 필요한대로 가져다 붙이고 있다. T.V 방송에 교주 모행룡이 단에서서 설교을 하면서 “성령을 받으라 성령을 받으라”소리치는 것을 보면서 쓴웃음을 웃기도 했다.

베릭

2017.04.14
14:01:36
(*.13.103.52)
profile

천존회와 정심회 선문화원은 동일한단체 비공개


http://cafe.daum.net/_c21_/bbs_search_read?grpid=1CKxZ&fldid=Ge2d&datanum=49


 b_level_28.gif도깨비 08.07.15. 10:13

하늘이 하는 일은 오직 쓰레기 청소 ,,,정화 뿐입니다... 글 읽다보니 신경질나려하네요~~~^^
 
 
b_level_25.gif독버섯천존 12.04.09. 20:55
악덕사이비단체를 조심들 하시길.. 대출사기극.. 그후 말바꾸기, 명칭변신의 달인모임 천존회&정심회.. 현재는 『하늘12진법』으로 또 사기칠 대상들을 국내외로 조용히~~ 물색 포섭중이다. 언제 그 마각을 드러낼지는 지켜봐야 할일이다.
 
 
b_level_25.gif굼봉이 13.05.11. 20:38
저거 위에 천존회 관련글 2007년도에 제가 이것저것 짜집기 해서 제 블로그에 썼던글인데 용케 보존해놓으셨었네요..ㅋㅋ
당시에 정심회(이전 천존회)에서 강대봉등이 저한테 고발한다고 하면서 인터넷에 게시했던 천존회 관련 저의 게시글 다수가 삭제요청해서 날라갔었슴. ㅠ.ㅠ
요즘엔 (사회 헌신과 봉사활동등으로..)더욱 교묘하고도 철저히 위장해서 국내뿐아니라 해외 여러나라들에까지 마각을 드러내며 더욱 열심히 활동반경을 넓혀간다는데 더 큰문제가 있슴.
요즘 인터넷에 교묘히 위장해 또다시 광고에 열을올리고있는 선문화원정심회이전의 월간 현대종교에 실렸던 천존회에 관한 주요 내용입니  천도선법과 천존회가 개명한 그야말로 이름만 바꾼 사이비 기수련 및 종교단체이며, 아래는 다.
(참조 싸이트 : http://www.hdjongkyo.co.kr/data/view.htm?no=92)
 

■  천존회 리뷰

1) 조직 : 천존인 모행룡 아래에 현군, 성군 대군, 진군이라는 제도가 있으며 현군 아래에 중앙종의회가 있다. 종의회 별도 설립 기관으로 천존회유지재단이 있으며 중앙종의회 밑에 종무원, 포교원, 감사원이 있고 종무원산하에 총무부, 건설부, 홍보부, 교육부, 경리부, 인사 관리부, 출판부, 비서실, 진리 연구실, 생명과학 연구실 그리고 생명의 샘터와 각 지부, 교당이 있다.
2) 교당(교회)수 : 강원도 홍천군 본부를 포함 30여개의 천도선법 수련원이 있다.
3) 교직자 및 교인수 : 3,000여 명의 교직자와 12만여 명의 회원이 있다(1998년경 당시)

Ⅰ. 내 용
 
연혁과 변천
 
1) 창교자와 창교과정

대표자 모행룡은 1934년 12월 27일 경남 진양군 사봉면 방촌리 동건부락에서 태어나 진주 사범대 병설 중학교와 영광고등학교를 졸업하였다.
각종사업을 하다가 실패하고 당뇨와 중풍기운으로 산중기도를 하던 중 39세 되던 1975년 1월 경기도 마석의 천마산 수월도량에서 108일간 기도 중에 휘황찬란한 빛이 나며 천계(天界)의 신장(神將)들을 대동하고 천존(天尊)이 강림해 “나는 천존이니라. 나는 대라천에 있으며 많은 천신을 거느리고 있느니라. 너희 땅에서는 나를 하나님이요, 옥황상제요, 천주라 부르고 있으나 앞으로는 오로지 천존이라고만 불리워 질 것이며 그날은 임박해 있느니라”라는 천존의 계시가 있은 후 모행룡은 수행을 계속하게 된다.
한편으로 꿈에 옥황상제가 “한 여자를 찾으라”고 지시해서 발길닿는 대로 가다가 사흘째 되던 날 꿈에 보여준 지금의 부인 박귀달을 만났다. 전처가 10년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후 44세 되던 해, 천존의 하명이 있어 4남매의 어머니요, 15세 연하로 1949년 남원군 운봉면 하수리에서 태어난 무녀 박귀달(天母)을 만나게 된다. 1979년 하순에서 1983년까지 3단계에 걸치는 입신육도수행(入神六道修行-靈界와 神界의 수련)을 마친 후 그는 영능(靈能)을 얻게 되었다고 한다.

6도의 1단계는 구도의 시련기라 팔도의 명산을 두루 밟아가는 것이며 기도(氣道) 수련을 하라는 하명은 2단계 사후의 세계를 배우는 것이다. 이것은 병자를 고치면서 죽은 자의 영혼을 배우고 천존으로부터 이를 다스리는 능력을 얻게 하기도 했다. 3단계는 천안(天眼)과 천이(天耳)가 열려 이적이 생겨나고 약초로서 병든 자를 치료하였다. 3단계 후 1984년 5월 20일 면목2동 190-130번지에서 제 1회 ‘천존의 모임’을 갖고 ‘천존의 집’을 개설했다. 1985년 7월 1일 제령 영수 천도를 시작 동년 8월 3일 7단계 진입을 받았다. 그리고 그해 12월 26일 지리산 천존암에서 상계(上界) 천존의 모든 권능을 이양받아 화신의 경지에 들게 되었다. 이로써 모행룡 부부는 하계천존(下界天尊)이며 현재 상계천존(上界天尊)이 가지고 있는 권능과 능력의 98%정도를 갖게 되었다고 한다.
1986년 11월 11일 파라과이 순방을 마치고 1987년 6월 2일부터는 말로써도 병을 고치기 시작했다고 한다.
 
2) 변천과정

1984년 4월 24일 모행룡 부부는 동서문화협회(회장 홍사광)란 명의로 외무부(제 100호)에 단체 등록을 한 후 1986년 2월 20일 생명의 샘터(현 본부)에 진리의 상을 봉안했다. 1988년 9월 9일 천도선법연구원을 설립하였고, 1992년 12월 21일 문화공보부 장관으로부터 사단법인 ‘천존회’란 명의로 종교법인설립허가를 받았으며 1997년 11월 7일 재단법인 ‘천존회유지재단’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현재의 본부건물은 1995년 완공하였다.
 
Ⅱ. 주요교리와 활동상황
 
1) 주요교리와 주장
천존회의 신앙대상은 천존(天尊)이며 상계천존(上界天尊)과 하계천존(下界天尊)이 있다. 상계천존은 천상계(天上界)에 계시는 천부(天父)님과 천모(天母님)이고 하계천존은 지상에 계시는 천부님(모행룡)과 천모님(박귀달)이다. 상계천존은 수리로 하계천존 양위에 계시를 내려 수련과 기도, 그리고 교단이 해야할 제반 사업과 임무를 하명(下命)한다. 이 하명은 지엄해서 순종해야만 한다고 한다.
또한 천존은 우주와 인간의 마음 그 자체라고 한다. 소우주인 인간에게도 육을 관장하는 마음이 있다는 것이며 그 마음 자체를 천종(天縱)이라 한다.
천존회는 오령칠신계(五靈七神界)로 우주가 이루어졌다고 한다. 크게는 천계와 하계인데 천계는 7신계로 나뉘어져 있고 하계는 인간계(人間界)와 영계(靈界)로 나뉘어져 있다. 여기 인간계는 정신과 물질이 혼합하는데 영계는 5계로 나뉘어져 저급영계, 초급영계, 중급영계, 고급영계, 대영계가 있고 천신계는 7신계로 나뉘어져 대·소 신선계, 채허무 융천계, 범천계, 동락천계, 칠성천계, 삼성천계, 대라천계가 있다고 한다.
입신육도(入神六道)란 입신을 하게 되면 천안도통(天眼道通-신과 영을 보는 것), 천이통안(天耳道通-신과 영의 말을 듣는 것), 타심도통(他心道通-남의 몸과 마음을 내 것으로 바꾸는 것)을 하게 되는데 여기에 이르러 신이 되는 길에는 신통술(神通術-천지 환경을 조화하고 창조)과 누진통(漏盡通-몸의 더러운 액을 뽑아내는 것)과 숙명인(宿命印-화신시키기 위한 시험)이 있다고 한다.
홍천본부 대강당에는 ‘진리의 상’이 모셔져 있는데 이 ‘진리의 상’은 칠보(七寶)로 조성되어 있으며 둥근 원안에 일(日), 월(月)과 지수화통(地水化通)이 새겨져 있다.
이 ‘진리의 상’을 보면 하늘과 땅은 하늘과 땅의 경계에 의하여 둘로 나누어져 있으되 그 형상은 바로 태극기 모양이며 그 사이에 그 모든 생명체가 존재하고 있는 모습으로 일월산수지수화(日月山水地水火) 등 음양조화를 통하여 만생을 창조하는 대우주의 마음, 곧 천존의 마음자리를 상징한다고 한다.
천존회는 이 뜻을 “ 하늘이 있으매 땅을 감싸주고 땅이 있으매 하늘을 바쳐주니 이로써 만유의 근원이요, 해가 있으매 달이 있고 산이 있으매 물이 있으니 삼라만상은 하나 같이 음과 양의 조화이다. 하늘의 해와 달은 천지의 등불이요 땅의 산수는 만물을 육성케 하니 이로써 만생의 바탕을 이룬다”고 설명한다.
주요경전으로는 「생명의 서」, 「천존의 말씀」, 「천경」, 「천도선법」 등이 있으며 경전에는 ‘천봉가’라는 찬송가와 같은 것이 있다. 이 중「생명의 서」는 상경 (上經) 입신육도(入神六道)1∼3장, 하경(下經) 성신십계(聖神十戒) 4∼12장으로 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모행룡 천존의 수행 과정과 상계 천존의 계시, 그리고 천존회의 주요 과정들이 기록되어 있다.
천존회는 천일언립 생사도 유무동생효례 (天日言立 生死道 有無同生孝禮- 천일은 천존의 나라와 이 세상을 말하고 언립은 천존의 언약과 천명을 말한다)를 생활화하므로 인간개조, 정신개조, 윤리도덕 실천을 통한 지상선경 건설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수련은 3단 3부의 고행과정이 있고 수행을 위한 다양한 기도와 12단계의 기 수련이 있는데 12단계 천도선법은 구원의 필수과정이라고 한다. 7,000가지 인술(仁術)과 신통(新通)술, 12가지 축지법, 12가지 자연 조화술, 죽은 자를 살리는 비술, 호신술, 둔갑술 등 천신(天神)의 능력을 수련하는 것이라고 한다.
기도는 108일 기도, 21일 산행기도, 금식기도, 수중기도, 금식 산행기도 등이 있다. 천수(天修-일종의 안수)라 불리우는 기(氣) 수련은 다양한 방법이 개발되어 고된 수련으로 연마하지만 천주(天主)가 내려주는 능력을 하사 받아야 한다고 한다.
회원들이 지켜야 할 계율로는 부부화합하라, 부모공경하라, 형제 우애하라 오만하지 말라, 탐욕하지 말라, 간음하지 말라, 남을 내 몸같이 아끼고 사랑하라, 나 천존을 의심하지 말라 등 8개가 있는데 이 8계율은 살아서 영생할 수 있는 길잡이가 되는 천존의 헌법이라고 한다.
의례에 사용하는 주문으로는 천도문, 기원 청정천문, 교직자 천문, 기도천문, 제령천문, 천도천문, 49제 천문, 해탈천문 등이 있다.
이외에 천존회가 단체를 소개하는 중요서적으로는 『神』(강태봉 저),『무녀별곡2』(서정범 저)와 『우리사랑 이승에서 저승』(서정범 저) 『신술』(최명집 저) 과 137인의 간증수기인 『아픔을 딛고 일어선 나의 수기』등이 있다.
 
2) 과거 활동상황(90년대 말경)
건강증진을 꾀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전국의 지부격인 천도선법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병대 전우회와 자매결연 및 고엽제 피해 전우 천존회 입소, 천수시행 및 범국민 氣 살리기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하여 대외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으로 천존회는 32개의 품목을 개발 생산하는 ‘주식회사 한뿌리 식품’, ‘한뿌리 축산’, ‘한뿌리 영농’, ‘한뿌리 산업’, ‘한뿌리 유통’, ‘한뿌리 도예’ 등의 산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1990년에는 태평양에 있는 마샬 정부로부터 마샬 군도의 전반적인 개발권을 이양받아 계약을 마친것으로 알려졌다.
 
Ⅲ. 기타사항

천존회 대표자 모행룡은 1993년 1월 15일 자신들이 직접 다스리는 세상이 오게 되는데 그 때 살아남을 사람은 기(氣)수련자 뿐이라고 주장하는 한편 1993년 부터 “종말이 임박했으니 성전을 건립해야 한다”며 시한부 종말론을 펴며 신도들에게 맞보증 등으로 수백억여원을 대출하도록 한 뒤 이를 가로챈 혐의로 지난 2000년 2월 구속기소 되었으며 천존회 관계자 40여 명이 대출사기 혐의로 구속되었다. 이 사건으로 징역 15년이 구형된 모행룡과 부인 박귀달은 2000년 8월 11일 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 위반죄가 적용되어 징역 10년씩을 선고받았다(서울지법 형사합의 21부). 이에 두 부부는 2000년 9월 고등법원에 항소하였으나 2000년 11월 15일 교주 모행룡에 대해 사기죄를 적용, 징역 8년을 선고하였으며 부인 박귀달에게는 징역 7년이 선고되었다(서울고등법원형사합의 6부).
2000년 9월 9일자로 법인설립 허가가 취소되었다.
 
Ⅳ. 현재 근황
 
2007년 현재 아직도 그들은 제버릇 개못준다고, "기(氣)"란 책과 " 신(神)"이란 책을 써서 시한부 종말론위기의식을 갖게해 종말이가까와졌으니 신전건립과 개벽의시대로가는 과도기에 살아남아 의식주해결을 하기위함이라며 신도들에게 맞보증으로 재산헌납을 하게하는데 크게 일조했던 강대봉(1999년 당시직위:  성군보)를 중심으로 그때의 잔당들이 아직도 남아 계속 천도선법과 천존회의 후신인 "정심회"와 "선문화원"으로 위장(기수련과 마음수련에만 정진한다는 위장전술)하여 또다시 과거 했던짓들 예를들면 조상천도식등을 통해 수백~ 천만원의 헌금을 부축이며 또다시 과거로의 회귀를 꿈꾸고있다.
 
더욱 가증스러운것은 과거 사기대출로 얼룩졌던 자신들의 오명을 이제 몇년의 시간이 지났다고 깨끗이 지워졌다고 생각했는지 이름도 위와같이 개칭하고 인터넷을 중심으로 광고홍보에 열을올리고있다는것이다.
이글을 보는 분들이라도 제발 그 가증스런 사이비 종교집단에 걸려들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
 
출처 : http://www.hdjongkyo.co.kr/data/view.htm?no=92)

아눈나키vs드라코니언

2017.04.14
20:57:01
(*.56.115.72)

그렇다면... 전 우주에 골고루 퍼져 있는 수많은 그레이들중에서 인간으로 부터 모습이 진화한 그레이들도 있다는 얘기가 되겠네요? 그레이들 역시 생김세와 크기가 다양하고 손가락 갯수도 여러개인 그레이들이 있는데... 그 많은 그레이들의 기원이 전부다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인간 계보로 부터 진화한 그레이들도 충분히 있을수가 있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국제정세와 관련하여 실시간 전달되는 중요한 정보를 금일부터 올립니다. 아트만 2020-05-14 126700
공지 현재 진행중인 국내, 국제정세에 대하여.. 아트만 2020-01-09 127312
공지 어보브 메제스틱 (한글자막) -- 데이빗 윌콕, 코리 굿 출연 /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1] 아트만 2019-10-20 145397
공지 유엔 각국대표부에 보내는 제안서 [2018. 8. 29.] 아트만 2018-08-29 134151
공지 우리가 지금 이곳 지구에 있음은 우연이 아닙니다. [1] 아트만 2015-08-18 214968
공지 [릴루 마세(Lilou Mace)] 포스터 갬블(Foster Gamble)과의 인터뷰 1부/ 2부 아트만 2014-05-10 214329
공지 가슴으로 느껴보세요 - '빛나는 꿈들' [2] [46] 관리자 2013-04-12 259936
공지 자본주의 체제가 총체적 사기 임을 알려주는 동영상(한글자막) [67] 관리자 2012-12-09 290804
공지 각성을 위한 준비 --마이트레야(미륵) [7] [57] 관리자 2011-08-17 328848
공지 자유게시판 글쓰기에 관한 안내 [3] [54] 관리자 2010-06-22 443249
14512 주적이라고 찍으면 뭐가 달라집니까? [2] 베릭 2017-04-21 1513
14511 현대사회의 물리학 담비 2017-04-20 990
14510 ‘주사파 출신’ 하태경이 종북 논란 올인 까닭은? [3] 베릭 2017-04-19 1185
14509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두얼굴의 인간들 [5] 베릭 2017-04-19 1681
14508 오랜만에 들러서 [2] 조금더 2017-04-18 1037
14507 생명체의 의식이 우주와 교감하는 원리 [3] 조가람 2017-04-17 1679
14506 도의 길을 보다 [2] 가이아킹덤 2017-04-17 1318
14505 안 알려진 안철수의 과거 -안철수 벤쳐 비리 [3] 베릭 2017-04-17 1031
14504 반려동물 정책 [3] 베릭 2017-04-16 1533
14503 안드로메다인들의 관점에서 본 우주 역사 - 알렉스 콜리어 [18] 베릭 2017-04-14 1450
14502 임종을 앞둔 전직 CIA 요원의 고백:로스웰 외계인 [1] 베릭 2017-04-14 2603
14501 외계인 인터뷰에 대한 개인적 견해 1 [3] 베릭 2017-04-14 1238
14500 외계인 인터뷰에 대한 개인적 판단 2 [3] 베릭 2017-04-14 4794
14499 로즈웰사건의 생존 외계인 에어럴 증언, 마틸다 인터뷰 대화내용 [7] 베릭 2017-04-14 3594
» 안드로메다인 외계접촉자 알렉스콜리어 인터뷰[1994년] [7] 베릭 2017-04-13 2301
14497 지구의 인종 창조 기원 - 우주와 지구의 역사 (6) / 아누의 이야기 [1] 베릭 2017-04-13 1071
14496 플레이아데스 외계인 셈야제가 말하는 지구인류기원 [2] 베릭 2017-04-13 2171
14495 지구인류의 13가지 사명 [ 예전 채널링 ] [2] 베릭 2017-04-13 1571
14494 영혼의 길을 제시하는 노래 ①-할아버지의 시계 가이아킹덤 2017-04-13 1136
14493 달에 관해 알고 싶습니다 [6] 월드z 2017-04-12 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