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지구에서 인간으로서의 삶을 살아가고 있던 토착 영혼들을 상대해야 했으며, 그들을 잘 이해하지 못 했습니다. 여러분은 토착 영혼들을 본능적이고, 야만적인 존재라고 생각했었습니다. 따라서 직접적이고, 즉흥적인 방식으로, 그들이 자신들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이해할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의 눈에는 그들이 원시적으로 보였으며, 마음보다도 감정과 본능에 익숙해 있는 것처럼 보였던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지구인들의 타고난 기질들과는 다른 능력과 재능들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비록 여러분이 그들의 자녀 (토착 영혼의 부모들에게 태어났을 때)로 태어나, 키워졌다 하더라도, 여러분과 그들 간에 사회적인 분리가 점차적으로 커져갔습니다. 여러분이 지녔던 뛰어난 정신적인 기능들로 인해, 이전에는 알려지지 않았던 기술들이 개발되었으며, 이러한 현상들은 서서히 그리고 자연스럽게 일어났습니다. 우리가 말하는 “서서히”라는 말은 수 천 년, 심지어 10,000년에 걸쳐 일어났다는 말입니다.


이러한 과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생략하고, 거기에서 일어났었던 일들의 본질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일에 참여했었다는 것이 느껴지나요? 결국에는 정말로 마음이 편치 않으며, 알지 못하는 어딘가에서 틀림없이 끝이 났을 거라고 느껴지나요?; “내가 여기에서 어떤 것을 이루겠다고 계획했지만, 그것은 ..... 글쎄, 뭐더라, 내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어떤 능력과 힘들....... 이것 때문에, 내가 처해 있던 환경 속에서 타인들과 내가 구별이 되는데..... 내 주장을 하기 위해, 나는 이러한 재능들을 이용할 거야.” 마음속에서, 이러한 자부심과 야망이 느껴지나요? 그것이 바로 여러분이었다는 것을 기억할 수 있나요? 이것이 전형적인 아틀란티스의 에너지입니다. 


점차적으로, 지구에 새로운 문화가 생겨나게 되었으며, 전례가 없었던 기술의 개발로 인해 사회의 모든 부분들이 영향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에서 발달했던 기술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스타피플(star people)”로서 망각의 베일이 씌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이 분명하게 기억했던 것은 마음이 지니고 있는 힘, 특히 제3의 눈을 사용함으로써, 물질세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제3의 눈은 직관과 심령적인 인식을 할 수 있는 에너지 센터(차크라)로서, 신체적으로는 두 눈 뒤에 위치해 있습니다.


처음으로 지구에 육화했을 때, 제3의 눈이 지니고 있는 힘은 여러분의 영혼에게는 제2의 천성이었던 것처럼, 여러분에게 아주 익숙했습니다. 여러분은 물질(물리적인 실체)도 의식을 지니고 있으며, 어떤 존재의 상태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의식과 물질이 하나라는 통찰력을 통해, 물질 속에 깃들어 있는 의식과 접촉함으로써, 여러분은 물질에 영향을 미치고, 물질의 형태를 변화시킬 수가 있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여러분은 글자 그대로, 물질을 마음으로 움직이고, 조종할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비밀을 알고 있었으며, 그 이후에 망각하게 된 것입니다.


현재, 여러분은 물질(물리적인 실체)이 의식(마음)과 분리되어 있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현대 과학의 영향으로 인해, 영혼이 모든 존재들에게 불어넣어졌다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어떠한 형태의 의식을 지니고 있으므로, 그러한 의식과 접촉하여, 창조적인 방식으로 협력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앎은 그러한 고대에 살고 있던, 여러분에게는 자명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아틀란티스 시대에, 여러분의 가슴 센터는 충분히 깨어나지 못했으므로, 제3의 눈은 주로 의지 혹은 에고의 센터 (태양 신경총 혹은 세 번째 차크라)에 의해 통제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내면의 새로운 세계, 즉 가슴에 기초한 의식 세계의 입구에 서 있었지만, 밀도가 짙은 지구의 현실 속에 빠지게 되는 충격으로 인해, 여러분이 지니고 있던 부드럽고, 신선한 영감들은 일시적으로 상실되고 말았습니다. 다시 말해, 제3의 눈이 지니고 있는 힘과 혼합된 의지를 과다하게 사용하게 됨으로써, 스스로 길을 잃고 말았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큰 포부를 가지고 모든 것들을 대규모로 개선하고 싶어 했지만(“빛의 일”), 실제로는 토착 영혼들과 자연에게 권위주의적인 태도로, 그리고 자기중심적인 방식으로 그렇게 하려고 했던 것입니다.


아틀란티스의 전성기에 많은 가능성들이 있었으며, 기술도 고도로 발달했으며, 어떤 분야에서는 심지어 오늘날보다도 진보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이들이 오늘날보다도 심령적인 조작과 텔레파시의 힘을 훨씬 더 잘 활용하고, 이해할 수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텔레파시를 통해,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들 간에 즉각적인 의사소통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또한 의식적으로 육체를 떠나, 여행을 할 수도 있었습니다. 외계 문명들과의 대화도 시도했었으며, 효과를 거두기도 했었습니다.


아틀란티스 시절에, 많은 것들이 가능했지만, 또한 많은 것들이 잘못되기도 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일반인들과 정치 및 영적 엘리트들로 나누어졌으며, 일반인들은 주로 토착 영혼들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일반인들은 열등한 존재, 즉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수단으로 여겨졌으며, 실제로 유전자 실험용으로 이용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유전자 실험은 아틀란티스인들이 가졌던 야망의 일부로서, 보다 우수한 생명체를 창조하기 위해, 생물학적인 차원에서 생명을 조작하는 것이었습니다.  


반면에, 아틀란티스 사회의 긍정적인 측면은 그 시대가 지속되는 동안, 남성과 여성이 평등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의 시기에, 여성이 끔찍하게 억압을 받기는 했지만, 남성과 여성 간의 권력 대결은 아틀란티스에서 유래된 것이 아닙니다. 특히, 제3의 눈이 지니고 있는 힘과 여성 에너지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의 에너지는 충분히 존중되었습니다.


이제 아틀란티스의 몰락에 대해 살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현재도 익히려고 노력하고 있는 에너지들이 거기에 작용하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시대에 잘못되었던 것과 깊숙이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아틀란티스에, 여러분은 의지와 제3의 눈의 센터들을 기반으로 삶을 살았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은 자신들의 기술이 지니고 있는 잠재력과 보다 더 우수한 생명체를 창조하려는 야망에 깊이 빠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유전공학을 활용하여 여러 생명체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했으며, 이 과정에서 자신들이 생명을 경시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느낄 수가 없었습니다. 여러분이 실험을 자행했던 대상들은 여러분에게서 공감과 연민을 기대할 수가 없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문명에서, 이러한 타락의 시기(stage of perversion)에 존재했던 에너지가 특히 20세기에 독일의 나치즘으로 되돌아왔습니다. 열등한 생명체에 대한 잔인한 실험과 임상학적인 차가운 사고방식이 나치 정권의 본질적인 부분이었던 것입니다. 만행을 당했던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던 연민과 공감의 부족, 즉 희생양을 대하는 기계적인 방식과 감정의 결핍은 아틀란티스인들의 태도와 아주 흡사했습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은 깊은 공포감에 휩싸이게 되는 것입니다. 아틀란티스 이후에 맞이했던 삶들에서, 여러분은 반대쪽, 즉 피해자의 측면을 보고, 느끼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아틀란티스 시대에서, 여러분은 가해자였습니다. 이로 인해, 특정한 카르마가 생성되었습니다. 아틀란티스는 여러분이 “가해자로서의 삶들”을 살았던 핵심이며, 여러분의 어두운 측면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말을 하는 이유는 여러분이 부끄러움이나 죄책감을 느끼도록 하기 위한 것이 전혀 아닙니다. 우리 모두는 이러한 역사에 참여했으며, 다양한 역할과 거짓된 행동들을 맡고 있었으며, 이러한 역사는 이원성 속에 존재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알아가는 과정이었습니다.

따라서 빛에서부터 어둠에 이르기까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역할들을 연기하고 체험했던 것입니다. 만약 자신의 어두운 측면을 알고, 가해자로서의 역할을 했다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다면, 여러분은 더 균형이 잘 잡히고, 더 많은 자유와 기쁨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내가 여러분에게 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느 시점에서, 여러분 - 그리고 다른 영혼의 그룹들 - 이 추구했던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자연은 엄청난 충격을 받게 되었으며, 지구의 생태계는 붕괴되고 말았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몰락은 한꺼번에 별안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많은 경고 신호들 - 자연의 손짓 - 이 있었지만, 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으며, 엄청난 자연의 재해가 발생함으로써, 아틀란티스의 문명은 물에 잠기고, 파괴되고 말았던 것입니다.


내적인 차원에서, 이것이 여러분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요? 아틀란티스의 몰락은 충격적인 체험, 즉 트라우마적인 체험이었습니다. 이것은 또 다른 추락, 즉 두 번째로 더 깊은 체험 속으로 추락하게 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지구에 육화해 있는 동안, 여러분은 예전에는 접촉할 수 있었던 가슴의 에너지와 연결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예전보다 더 강해짐에 따라, 아틀란티스의 몰락 이후, 목적이 아무리 고상하다 할지라도, 생명을 통제해서는 진리를 깨달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여러분은 가슴의 조용한 목소리에 정말로 마음의 문을 열기 시작했으며, 지혜는 어떠한 관리나, 통제도 필요치 않으며, 생명 그 자체를 통해 일을 한다고 가슴이 여러분에게 속삭이고 있는 것입니다. 지혜는 생명 자체의 흐름 속에, 그리고 가슴과 느낌의 흐름 속에 존재하고 있으며, 귀를 기울이고, 내맡김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지혜와 일치될 수 있도록 파장을 맞추거나, 조정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지혜는 머리나, 의지로부터 만들어질 수 있는 것이 아니며, 더 높은 시각(視覺), 즉 사랑의 목소리가 들어올 수 있도록 허용하는 데에서 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신비적인 앎에는 겸손함과 내맡김이 수반되며, 여러분은 내면에서부터 서서히 이러한 신비적인 앎을 느끼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심지어 그 이후에도, 기쁨을 가져다주는 가슴의 에너지가 깨어나기에는 시간이 무르익지 않았습니다. 아틀란티스 시대를 살아가는 동안, 여러분에게는 다른 존재들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어두운 그림자가 드리워져 있었습니다. 깨달음이 일어나기 전까지, 여러분은 이 세상으로부터의 영향을 깊이 느끼고, 체험해야만 했습니다. 


이 오래된 역사 속에서, 또다시 도약하여, 아틀란티스가 바닷물에 휩쓸려 사라지고 난 이후, 여러분이 지구로 돌아왔던 순간으로, 나는 여러분을 데려가고자 합니다. 아틀란티스에 대한 기억은 영혼의 기억 속에 깊숙이 묻어두고, 여러분은 수치심 및 자기-불신(self-doubt)이라는 느낌과 연결된 채, 또다시 인간의 몸으로 육화했었습니다. 아틀란티스의 몰락은 여러분을 어리둥절하고, 당혹스럽게 만들었지만, 이로 인해 여러분의 가슴은 약간 더 많이 열리게 되었습니다.


장구한 세월에 걸쳐, 엄청난 성장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