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일꾼으로서, 배척 - 세 번째로 추락을 체험함


다음번의 중요한 주기는 가시적으로 “나(me : 예수아)”로 가장 많이 대변되고 있는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지구에 출현하는 것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그 당시 혹은 그 시기를 전후하여 지구에 존재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내가 태어나기 수 세기 전부터, 또다시 대규모로 육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슴에서 나오는 소리가 여러분을 유혹하여, 이곳으로 불러들였습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여정에서 또 한 걸음을 내디뎌야 할 시기가 다가 왔으며, 거기로 가야 한다는 것을 감지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은 지구와 아주 심하게 얽히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 에너지의 출현, 즉 내가 지구에 온 것은 부분적으로는 여러분이 준비해놓은 것이었습니다. 말하자면, 나를 받아들이고, “나를 이해할 수 있는(catch me)” 에너지의 층이 없었다면, 내가 올 수 없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에너지는 내가 그리스도의 에너지를 지구에 뿌리내릴 수 있게 해주는 수단을 제공해주었습니다. 진실로, 그것은 공동의 노력이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은 나에게, 즉 내가 나타냈던 것(그리스도의 에너지)에 마음의 문을 열어주었습니다. 그 당시에, 여러분들은 가슴에서 나오는 사랑과 지혜를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인간들 중에서 가슴의 문이 가장 많이 열려 있었던 존재들이었습니다.


좋은 의미에서, 여러분의 내면에 어떠한 겸손함이 생겨났습니다. 다시 말해, 그러한 겸손함은 알지 못하는 것, 즉 매사를 통제하거나 “관리(manage)”하려고 하지 않는 것에 내맡기는 것이었으며, 또한 권력 및 통제와 일정한 거리를 두고, 새롭고, 색다른 것에 순수하게 문을 여는 것이었습니다. 가슴속에 이러한 신뢰와 솔직함이 존재했기 때문에, 여러분이 나를 받아들일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나는 마치 지구로 쏟아지고 있는 한 줄기의 빛과 같았으며, 준비가 되어있던 사람들에게 자신들의 천사적인 본성, 즉 신성한 본질을 또다시 기억할 수 있도록 일깨워주었습니다. 나로 인해, 즉 내면의 본질로부터 내가 여러분에게 표현했으며, 방사했던 것에 의해, 여러분은 감동을 받았으며, 그때부터 그리스도 전후의 생들, 그리고 그 이후부터 지금에 이르기까지의 생들 속에서,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여러분에게 깊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에너지로 인해, 그러한 모든 생들 속에서, 여러분은 그리스도의 에너지를 지구로 가져와서, 여러 가지 형태의 치유와 가르침을 통해 이 에너지를 전파하고자 노력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감을 받은, 열정적인 빛의 일꾼들이었으며, 더 많은 정의, 공정함 그리고 사랑을 이 행성에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일했던 것입니다.


그 시대, 즉 그리스도 에너지가 깨어나고 있던 시대에, 여러분은 철저하게 조직화되어 있던 종교가 권위주의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억압하는 것에 대해 반대했었습니다. 여성 에너지의 해방을 위해, 자유를 성취하기 위해, 그리고 가슴에 기초한 가치들을 쟁취하기 위해, 여러분은 싸웠으며, 그 당시의 사람들은 가슴에 기초한 가치들을 거의 알지 못 했습니다. 과거 2000년 동안, 여러분은 자유의 투사였으며, 그 때문에 배척당하고, 박해를 받았습니다. 참된 자신이었다는 이유로, 여러분은 처벌을 받고, 고문을 당했으며, 결국에는 화형(火刑)을 당하거나, 교수형에 처해지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인 사건으로 인해, 여러분은 감정적인 트라우마를 많이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만났던 투쟁과 저항 속에는, 아틀란티스에서의 (그리고 은하에서의) 카르마가 작용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제는 역할이 역전되었습니다. 피해자가 됨으로써, 여러분이 외로움과 두려움 그리고 깊은 절망감을 체험하게 된 것입니다. 이제 비로소 배척당하는데 따르는 감정적인 깊은 고통을 잘 알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세 번째의 추락, 즉 세 번째로 추락을 체험하게 되었으며, 여러분을 사명의 중심으로 데려다준 것이 바로 이 세 번째의 추락이었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 빛과 어둠 모두의 저변에 깔려 있는 하나됨을 이해하고,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비로소 알게 된 것입니다. 세 번째의 추락으로 인해, 여러분이 현재, 즉 지금의 여러분이 된 것입니다.  

 

오늘날, 새 시대의 언저리에서, 즉 이러한 변형의 시기에, 여러분은 그리스도 에너지의 의미에 진실로 마음의 문을 열어 놓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가슴속에는 지혜가 솟아나고 있으며, 이러한 지혜는 서로 상반되는 것들을 받아들이고, 초월하여, 하나의 신성한 흐름을 온갖 다양한 형태로 인식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은 단순한 추상적인 앎이 아니라, 가슴에서 흘러나오는 실질적이고, 순수하며, 진지한 흐름으로, 이러한 흐름이 타인들과 지구로 다가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은 자기 자신을 타인들의 표정 속에서, - 그들이 빛이든 어둠이든, 부유하든 가난하든, 빛의 일꾼이든 토착 영혼이든, 사람 및 동물이든 식물이든, 이것과는 상관없이, - 인식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의식 속에 내재된 사랑이 서로 상반되는 것들 간에 차이를 이어주는 다리의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며, 존재하는 모든 것들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는 명백한 느낌을 여러분에게 주고 있는 것입니다.


한때는 천사로서, 여러분은 지구에서 낙원을 보살폈었습니다. 여러분에게서 낙원을 훔쳐 가려는 에너지를 지닌 힘과 함께 춤을 추는데 열중하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이러한 순수성과 단절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영적인 세계를 포기하고, 형태와 환상을 지닌 물질의 세계 속으로 더 깊이 육화하게 된 것입니다. 여러분이 천사에서, 전사로 바뀌게 된 것입니다. 지구에 육화하여, 인간이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체험하게 되었을 때, 또다시 여러분은 매사를 통제하려는 욕구의 유혹을 받게 되었으며, 이로 인해, 아틀란티스의 몰락과 전사로서의 여러분이 몰락의 길을 걷게 되었던 것입니다.


권력 대결의 부정적인 측면을 체험하고, 공격과 폭력의 희생양이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를 느끼기 위해, 여러분은 지구로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주기의 후자 부분, 즉 공격과 폭력의 희생양으로 전락하는데 따른 여파는 매사를 체험하는 방식 속에 아직도 여전히 작용하고 있으며, 여러분 모두는 내면에 지니고 있는 배척당했던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와 더불어, 한 바퀴를 돌아서, 여러분은 제자리로, 즉 출발점으로 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천사로서의 참된 본성으로 돌아오고 있지만, 이제는 빛과 어둠, 사랑과 두려움이라는 양극단들에 대해, 실재하며, 살아 있는 지식을 지니고, 온전한 형체를 갖추고 있는 천사로 돌아오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혜롭고 자비로운 천사, 즉 인간 천사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믿을 수 없는 여정의 길을 걸어온 것에 대해, 나는 여러분에게 커다란 존경심을 지니고 있습니다. 나는 이제 여러분과 동등한 위치에서, 여러분 앞에 서 있습니다. 스승과 가이드로서, 내가 여기에 있는 것이지만, 또한 형제이고, 친구입니다. 추상적인 방법이 아니라, 동료애와 이해라는 실체적인 에너지로, 나는 여러분에게 내 사랑과 우정을 전하고자 합니다. 나는 진정한 여러분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내 모습 속에서, 여러분 스스로를 인식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커다란 주기의 끝에 있으며, 이러한 주기 속에서 여러분은 많은 체험을 했습니다.  여러분이 아틀란티스 시대에서 구현했던 에너지를 인식함으로써, 마음의 평화를 얻고, 스스로 온전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오늘 아틀란티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아틀란티스의 에너지는 엄청난 정신적인 힘을 지녔던 에너지로서, 특유한 자만과 오만이 결합되어 있었습니다. 용기를 내서, 내면에 존재하는 이러한 어둠의 에너지를 느껴보기 바라며, 한때는 여러분이 그러한 에너지를 체험했으며, 그 에너지에 맞춰 살았다는 것을 받아들이기 바랍니다.  


여러분이 피해자일 뿐만 아니라, 또한 가해자 및 범죄자였다는 것을 느껴보세요. 이러한 사실을 여러분의 의식 속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여러분은 자신의 삶 속에 받아들일 수 있는 가장 위대한 지혜, 즉 어떠한 판단도 하지 않는(non-judgmentalness : 문제를 객관적인 입장에서 보는) 지혜의 문이 열리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어두운 측면을 인식함으로써, 타인들에 대해, 심지어 자기 자신에 대해, 옳고 그르다는 판단을 하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판단해야 할 모든 이유들이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판단은 이해와 연민에게 그 자리를 내어주게 될 것입니다.


그러면, 사랑이 무엇인지, 그리고 빛의 일이 무엇을 의미하는 것인지를 정말로 이해하게 되는 것입니다. 사실 “빛의 일”이라는 용어는 빛과 어둠 간에 일종의 투쟁이 진행되고 있으며, 빛의 일꾼은 어둠을 물리치는 존재라는 잘못된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진정한 빛의 일이란 전혀 그런 것이 아닙니다. 진정한 빛의 일이란 존재하는 모든 것들, 심지어 그것이 증오와 공격성이라는 가면 뒤에 숨어 있다 할지라도, 그 속에 내재되어 있는 사랑과 의식이 지니고 있는 빛을 인식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지구의 현실에 대해, 예를 들어 정치가 돌아가는 방식이나, 사람들이 환경을 대하는 방식에 대해, 여러분은 아직도 종종 판단하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되어 있으며, 이 지구 행성에서 자신은 이방인이며, 소외되고, 갈 곳이 없다고 느낄 가능성이 높습니다. 바로 이럴 때, 내면에서 가해자의 에너지와 접촉해보세요. 다시 말해, 영혼의 기억 속에 아직도 지니고 있는 아틀란티스의 에너지와 접속하여, 여러분들 역시도 가해자였으며, 심지어 가해자가 되어도 괜찮다고 여겼다는 것을 느껴보세요. 체험 속으로 추락하게 됨으로써, 결과적으로 여러분은 한 바퀴를 빙 돌게 되었으며, 하나님의 창조의 본질, 즉 사랑, 창조력, 순수성에 가슴의 문을 열게 된 것입니다.

 

어둠과 빛이라는 양극단들을 체험했던 여러분은, 여정을 지속해가는 내내, 호기심이 넘치고, 솔직하며, 삶에 대한 열정이 대단했던 정신(spirit)으로 시작했던, 바로 그 낙원의 순수한 아이가 되고 있었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체험을 통해서만 배울 수가 있었습니다. 이러한 여정에서, “체험 속으로의 추락(falls into experience)”은 피해 갈 수가 없었으며, 그 이유는 새로운 것, 그리고 더 많은 만족감을 가져다주는 것을 갈구하도록 만들었던 수단이 바로 추락이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여정의 본질은 체험을 통해 지혜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 자신이었던, 천사와 같은 이 아이가 지니고 있는 용기를 인식하고, 존경해주기 바랍니다. 위험을 무릅쓰고, 미지의 세계로 뛰어들었던, 아이가 지니고 있는 생명력과 용기 그리고 인내심을 살펴보고, 그런 다음 자신의 가장 어두운 곳이라 할지라도, 그 속에 내재되어 있는 순수함을 느껴보기 바랍니다.   


자신의 어두운 측면을 포함하여, 나는 여러분이 자기 자신을 존중해주기를 바랍니다. 잠시, 아틀란티스의 힘과 자의식을 느껴보세요. 또한 긍정적인 측면도 느껴보기 바랍니다. 여러 가지 면에서, 여러분은 재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 에너지를 지금 여기로 가져오세요. 자존감과 자제(self-command)심이 여러분에게 돌아오게 하여, 과거에 발생했던 잔혹한 행위들에 대해, 여러분 스스로를 용서하게 하세요. 맞습니다, 여러분은 타인들에게 고통을 가했으며, 그때에는 가해자였으며......하지만, 이것을 깊이 후회하게 되었으며, 지금은 마음의 문을 활짝 열고, 그러한 모든 삶들을 진정으로 소중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자기 자신을 용서할 때, 판단을 버리는 기쁨에 문을 여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이것은 결과물입니다. 다시 말해, 자신의 어두운 부분을 인식하고, 그것에 대해 자기 스스로를 용서한다면, 여러분은 자신뿐만 아니라, 타인들도 더 이상 판단할 필요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혼에게는, 이것이 엄청난 기쁨인 것입니다............  


여러분은 아직도 종종 자기 자신을 판단하고 있습니다.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있다고 스스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뒤를 돌아다보고, 이미 이루어놓은 것들을 살펴보기 바랍니다. 이러한 거대한 주기의 내내, 여러분의 여정이 심오했다는 사실을 깨닫기 바랍니다. 나를 더 이상 마스터로 우러러보지 마세요. 2000년 전에, 나는 이미 그 역할을 다했으며, 그 시기는 이미 끝났습니다. 여러분은 이 시대의 그리스도들이며, 가슴속에 지니고 있는 평화를 방사함으로써, 여러분은 이원성과 양극성의 세계로 평화를 가져오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역할을 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느껴보세요. 나는 단지 여러분의 친구요, 형제로서, 일정한 지원과 용기를 줄 뿐입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