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시대가 도래하고 있는 것에 대해, 우리 다 함께 축하합시다. 새 시대는 이미 와있으며, 여러분의 내면에서 변형이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새 시대는 발전하고, 진화해가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오늘날 새로운 의식이 지구에 태어날 수 있도록 돕고 있는 선구자이며, 개척자들입니다. 내적인 변형의 과정을 겪고 있는 현재의 단계에서는 여러분의 내면에 아직도 많은 혼란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한 발은 새로운 세계에 담그고 있으며, 매사를 새로운 방식으로 생각하고, 체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 발은 “어중간한 상태”에, 말하자면 공중에 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익숙해 있는 예전의 방식으로 돌아갈 수도 없으며, 동시에 마음을 완전히 바꿔, 두 발을 모두 다 새 땅에 들어놓는 것은 두려워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새로운 의식의 패러다임은 미지의 영역으로서, 외부 세계에서 배웠던, 즉 여러분이 학교나 집에서 배웠던 전통적인 가치관 및 습관들과 아직까지 조화를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회는 두려움과 통제의 필요성에 따라 유지되고 있는, 낡고 진부한 믿음체계들을 여전히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으며, 이전에는 자명하게 보였던 많은 것들이 허물어지고, 무너져 내리고 있습니다. 서구 사회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는 의미가 없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서 일어나는 것들에 대해, 사람들은 내적인 측면에 훨씬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은 정신 및 영적인 분야에 흥미를 느끼고 있으며, 단순히 겉으로 보이는 성공과 물질적인 부(富)에는 관심을 덜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풍요로운 사회 속에서는 그와 같은 성공이나, 물질적인 부를 얻는다고 해서, 이것이 진정한 행복이나, 실질적인 만족감으로 반드시 이어지지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까달아 가고 있습니다. 성공과 성취감은 다른 것입니다.

자기의 영혼 에너지와 연결되어, 그 에너지를 표현할 수 있게 될 때, 비로소 삶에서 진정한 보람(성취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창조력의 본질입니다. 다시 말해, 자기 영혼의 에너지가 어떤 것인지를 알아내고, 자신의 독특한 재능 및 능력을 통해, 그러한 에너지를 지구에 표현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진실로 내면적으로 행복해지고, 포근해지며, 빛을 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여러분이 타인들과 접촉하게 되면, 그들은 여러분의 참된 모습, 즉 빛의 천사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내적인 빛, 즉 살아 있는 모든 존재 속에 내재되어 있는 빛을 보지 못하게 하는 환상들로 인해, 어두운 그림자가 아주 자주 드리워지는 지구 세계로 의식적으로 빛을 가져오는 천사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 모두는 자신들의 영혼 에너지에 형상을 부여하기 위해, 여기 지구에 존재하기로 선택했습니다. 특히 이 시기에, 여러분은 오직 자신만을 위해 여기에 존재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내적인 성장으로 인해, 여러분은 타인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많은 것들을 지니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그리고 행성의 차원에서, 많은 것들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에너지의 거대한 변화들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가 있습니다. 의식이 변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달리 생각하게 될 때, 그리고 기존의 질서에 대해 새로운 의문과 의심을 가지게 될 때, 이러한 사람들은 새로운 에너지를 자신들의 삶 속으로 불러들이고 있는 것입니다. 새로운 힘이 유입됨으로써, 여러분의 생활방식과 환경들은 종종 극적으로 변하게 될 것입니다. 이제, 여러분들 가운데 일부는 이것을 바라고 있으며, 이렇게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또 다른 부분은 새로운 것에 저항하고 있으며, 순순히 따르려고 하지 않습니다. 이 부분들이 바로 여러분 중에서 두려움과 의심이 가장 많은 부분들입니다. 이러한 부분으로 인해 생기게 되는 내적인 긴장감과 갈등은 여러분뿐만 아니라, 동일한 과정을 겪고 있는 수많은 사람들의 의식 속에서 분열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이로 인해, 지구 주변의 기운(氣運)이 때로는 저항감과 긴장감으로 무거워질 수가 있습니다. 그것은 변화 및 변동에 대한 저항이며, 인간도 이러한 속성(저항)을 지니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매우 의식적인 삶을 살아가고 있다 할지라도, 이러한 무거운 기운으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어느 시점이 되면, 이러한 기운이 여러분이 버리지 않고 있는 두려움 및 의심과 공명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내적인 갈등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며, 그리고 오래된 두려움 및 믿음체계들을 어떻게 버려야 할까요? 그리고 어떻게 하면 자신의 영혼 에너지와 연결되고, 그러한 에너지를 세상 속에 표현하는 방법을 찾아내게 될까요? 오늘, 나는 여러분의 내면에 존재하는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 간에 균형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이 문제에 접근하고자 합니다.

모든 영혼들은 남성과 여성 에너지 모두에 접근(이용) 할 수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남성의 에너지는 자기 자신을 외부로, 즉 물질세계 속에 나타내려는 측면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초점을 맞추고, 분별하며, 행동하는 힘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남성의 에너지로 인해, 여러분은 공간을 점유하여, 명확한 경계를 지니는 “내(I)”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여성의 에너지는 자연적으로 안쪽으로, 즉 상황의 내적인 측면으로 향하는 성향을 지니고 있는 것입니다. 여성의 에너지는 느낌, 영감, 그리고 다른 존재들과 연결되기 위해, “여러분”이라는 경계를 벗어나려고 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여성의 에너지는 흐르고, 수용적이며, 남성의 에너지와 결합되면, 가장 높은 형태의 창조력으로 이어지질 수가 있습니다. 남성과 여성 에너지 사이에 균형이 이루어지면, 자신이 지니고 있는 최고의 잠재력을 깨달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보면, 여성의 에너지는 표현되지 않은, 즉 가능성의 영역에 있는 에너지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또한 참된 영감, 즉 자신의 영혼으로부터 생겨나는 진심 어린 열망의 근원이기도 합니다. 여성 에너지는 자기의 영혼을 이어주는 다리의 역할도 하고 있습니다. 영혼은 형태가 없습니다. 이 영혼을 그냥 느껴보세요. 여러분은 현재 자기 자신을 몸을 지니고 있는 존재로 느끼고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이 현실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두 눈과 두 팔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남성이든지, 아니면 여성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존재방식이 현재 여러분의 일부라 할지라도, 여러분의 전부는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육체, 즉 형태 속으로 혼이 불어넣어진 존재입니다. 다시 말해, 여러분은 내부로부터 육체에 혼(생기)을 불어넣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여러분은 형태가 없으며, 순수한 의식으로서, 하나이며, 나누어져 있지 않습니다. 영혼의 자유와 더없는 기쁨을 느껴보세요. 의식으로서, 여러분은 육체부터 완전히 독립되어 있으며, 잠시 이러한 현실의 일부가 되기 위해, 자발적으로 육체를 선택했던 것뿐입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해, 여러분은 자신의 육체와 일시적으로 결합해 있을 뿐입니다. 여기에 존재하고 싶어 하기 때문에, 육체 속에 있을 뿐입니다. 흐르며, 경계가 없는 여성의 에너지는 형태를 구현하는 남성의 에너지와 함께 어울려, 춤을 추고 싶어 했습니다. 남성의 에너지로 인해, 영혼은 이 특정한 물질의 세계 속으로 들어가, 이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지구라는 이 특정한 세계 속에서, 영혼이 자기 자신을 창조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남성의 에너지가 돕고 있는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는 창조할 수 있는 건축용 블록이며, 이 둘이 편안하고, 기쁨 속에 함께 어울린다면, 아름다움과 성취감을 만들어내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 중에는, 남성과 여성의 에너지가 인위적으로 분리되어 있어, 제대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너무 지나치게 남성 에너지에, 아니면 여성 에너지에 치우쳐 있는 것입니다. 남성 에너지가 너무 많아지게 되면, 여성 에너지가 억눌리게 되고, 바깥세상으로 드러나는데 지나치게 초점을 맞추게 됨으로써, 타인들로부터 인정을 받거나, 평가를 받으려고 하게 됩니다. 영혼의 에너지와 단절됨으로써, 정말로 필요하고,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여러분에게 지속적으로 알려주고 싶어 하는, 느낌 및 감정의 살아 있는 흐름과도 단절되고 마는 것입니다. 만약 남성 에너지와 지나치게 동일시하게 되면, 외부 세계가 기대하고, 필요로 하는 것에 휘말리게 될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여러분은 불안감에 이끌리게 되며, 이러한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자신이 아닌, 외적인 기준을 따르려고 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안전감을 느끼지 못하고, 여성 에너지의 보살핌을 받을 수가 없게 되므로, 경쟁을 하거나, 통제를 통해, 외적인 안전감을 구축하려고 노력하게 됩니다. 이 모든 것들로 인해, 타인들이 여러분을 어떻게 생각하고, 느끼며, 행동하는지에 의존할 수밖에 없게 되는 것입니다. 자신의 내적인 독특한 안내와 단절됨으로써, 여러분의 에고는 긴장하게 되고, 불안해하게 됨으로써, 지속적인 인정을 받으면서, 항상 통제 속에 있으려고 하게 되는 것입니다. 잘못된 이미지가 지닌 힘에 의해, 에고는  살아 있게 되며, 이러한 힘은 영혼을 숨 막히게 만들게 됩니다.

남성 에너지에 치우쳐 있는 사람들은 형태가 없이 흐르는 여성 에너지의 본질에 내맡기는 것을 두려워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살고 있는 사회는 대체적으로 남성의 에너지가 과잉 상태에 있으며, 노이로제에 걸릴 정도로 사람들이 항상 바쁘다는 사실만 보아도, 이러한 두려움을 명백하게 알 수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지 못하며, 아무런 목적도 가지지 않는 편한 시간을 보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들이 규제되고, 계획되어야 한다는 비효율적인 강박관념에 사로잡혀 있는 것입니다. 또한 어떤 것을 동경하고, 삶에 특별한 변화가 일어났으면 좋겠다고 느낄 때, 여러분은 곧바로 그것에 따라 행동하고 싶어지게 됩니다. 대개, 충분한 시간을 가지면서, 어떠한 개념이나 목적이 커지고, 발전해서, 점차적으로 현실 속에 태어나도록 하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유기적인 과정과도 같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