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의 빛을 찾는 것
Seeking the Light of the Intellect
By Archangel Michael thru Ronna Herman
10/2011
http://ronnastar.com/latest.html



사랑하는 마스터들이여, 상승 과정에는 썰물과 밀물의 리듬이 있습니다.  당신들은 내부로 돌아서려는 욕구, 그리고 숙고와 고독의 필요성에 뒤이어 도전과 마음을 확장하는 체험들로 창조된 강렬한 활동의 한 기간을 체험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강한 영혼-의식Soul-consciousness을 발달시키기 위해 분투하고 있으며, 그것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삶에서 지배적인 힘이 될 것입니다.  당신들의 정신적 의식과 감정적 의식은 당신의 영혼-자아Soul-Self의 지시 아래 오게 되어 있으며, 당신의 에고 성격으로 지배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각성과 영적 앎은 정신체mental body/마음the mind과 시작합니다.  자기-완성Self-mastery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지성의 빛Light of the intellect을 찾는 것이 결정적으로 중요합니다.  의식적인 앎은 당신들이 더 큰 그림을 알게 될 때 시작하며, 그럼으로써 당신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시나리오의 양쪽 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들은 민감한 마음의 삶의 관찰자가 되는 법을 배워야 하고, 당신은 기꺼이 판단을 유보해야 합니다.  마스터는 항상 하나의 의견을 갖거나, 주변의 사람들에게 항상 영향력을 주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영적으로 진화한 사람은 진실이 그에게 드러났기 때문에 진실을 주며, 그것이 자신에게 드러났듯이, 다른 이들이 그들 자신의 진실을 찾도록 격려합니다.


조건 없는 사랑의 주파수들은 4차원 중간에서 시작하며, 각각의 더 높은 부속 단위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 주파수 아래는 너무나 균열과 불화가 심합니다.  선과 악의 양극성은 원래 신성한 계획Divine Plan의 일부가 아니었습니다.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은 당신들, 신-의식의 불꽃들이 이원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다양성에서, 반대들 속에서, 빛과 그림자의 받아들여진 스펙트럼 안에서 하나의 실험이 되기로 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결코 선 대 악의 현실이 되도록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상승의 거대한 들이쉼INBREATH OF ASCENSION은 당신들이 모든 개개의 영혼 안에 암호화된 의식의 시간 씨앗 크리스털들consciousness Time Seded Crystals을 통해, 낮은 영역들로 당신들의 하강을 끝내고, 영의 더 높은 영역들로 돌아가는 상승을 시작하도록 재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먼저 당신들은 당신의 육체 안에, 당신의 에스트랄체astral body/의식의 계plane of consciousness안에 저장된 잘못된 창조물들을 체험하고, 치유해야 합니다.  당신들은 시대들을 통해 당신이 창조한 잘못된 창조물들과 부정적 각인의 소유자임을 주장해야 합니다.  더 이상 인류는 과거와 현재 시간들의 모든 고통, 괴로움, 무질서, 파괴에 대해 악마나 사탄을 비난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가장 사랑스럽고 정련된 주파수로부터 가장 낮고 가장 부조화한 사고형태들thought forms에 이르기까지 당신의 모든 창조물들에 대한 소유권을 인정하고 주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들이 당신들의 죽음에 대한 낡고 부정적인 기존의 견해를 버리라고 간청합니다.  죽음은 끝이 아닙니다DEATH IS NOT AN ENDING.  그것은 하나의 프로젝트의 완성IT COULD BE LIKENED TO A COMPLETION OF A PROJECT과 새로운 멋진 모험의 시작으로 비유될 수 있습니다 AND THE BEGINNING OF A NEW, WONDROUS ADVENTURE.  각각의 생애는 중요한 테마/주제를 가지고 있고, 연기자들의 배역은 구체적으로 선택되는데, 그들이 당신의 개인적이고 원대한 제작에서 각기 고유한 역할을 위해 필요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의 몸이 아니며YOU ARE NOT YOUR BODY, 당신은 육체의 의복을 입은 순수한 의식입니다YOU ARE PURE CONSCIOUSNESS uncased within a costume of flesh.  당신이 전에 수천 번이나 입었듯이, 당신이 지구 계를 떠날 때 당신은 육체를 빛의 옷을 위해 버릴 것이고, 시간이 될 때 당신은 새로운 현실에서 또 다른 굉장한 모험을 위해 준비할 것입니다.  당신이 자아의 앎Self-awareness을 얻을 때 당신은 새로운 개인적 영적 탐구를 시작하기 위해 신성한 호기심과 강렬한 욕망을 발달시킬 것입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우주Cosmos의 신비들로 탐구해가면서 모험 감각을 발달시킬 것이고, 신성한 계획이 당신의 앎의 수준에서 전개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각각의 중요한 변형적 인간 발전이 다가오는 진화의 주기에 적합한 새로운 형태의 우주적 지혜에 관련됨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삶과 가능한 모든 것들의 구성요소들이 거대한 잠재성의 형태 없는 씨 크리스털 세포들formless Seed Crystal Cells로서 당신들에게 옵니다.  당신들은 필요한 사고 형태들을 공급하고, 그것은 휴면된 씨 크리스털 세포들로 주입되며, 그런 다음 당신들은 그것들을 신의 불God Fire로, 신의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God Light로, 당신의 사랑스러운 의도를 가지고 점화시켜야만 합니다.


파동의 법칙들을 이해하는 것이 존재의 물질적 계에서 마스터 건축가master builder가 되기 위해 요구됩니다.  당신들은 사고 물질though matter을 효율적으로 조종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중요한 요건은 발달하는 강하고 집중된 정신/사고 능력들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지금은 당신들이 당신의 새로운 세련된 공동창조자의 능력들을 보여줄 시간인데, 인류와 지구가 그 어느 때보다 당신들의 사랑/빛을 필요로 하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세요, 우리가 창조자 빛의 에드멘틴 입자들Adamantine Particles of Creator Light이 당신의 집중된 사랑의 의도로 활성화되어야 한다는 사실을 거듭 강조했음을, 이 경이로운 능력이 물질적 실현 목적을 위한 연료로서 사용될 수 있기 전에 말입니다.  어느 누구도 지구와 인류가 지구/영혼을 흔드는 변형의 시간의 한가운데 있다는 사실을 더 이상 부정할 수 없습니다.  두려움, 분노, 절망의 부정적 파동 패턴들이 지구를 둘러싸고 있는 에스트랄 계의 집단의식의 주파수 띠 속으로 놀라운 속도로 뿜어지고 있습니다.  매일 보통 사람들이 긍정적 양식에서 머물면서, 밝고 즐거운 미래를 그려보는 것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당신들은 당신들, 별 씨들이 많은 과거 생애들에서 준비해온 대 변화의 시간들times of Great Change의 한가운데 있습니다.  다시금, 우리는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세계의 봉사자World Server로서 당신이 3,4 차원의 제한된 환경에서 기능하고 있는 수천 명의 사람들의 부정적 사고형태들을 중화시킬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입니다.  지금은 나의 지구의 빛의 군단Legions of Light인 당신들이 앞으로 걸어 나가 당신의 불타는 빛Light의 검을 들어 올릴 시간인데, 그럼으로써 당신들이 인류의 파괴적인 어둠의 힘들, 두려움과 판단, 탐욕과 이기심, 에고로 움직이고 권력을 추구하는 의도들/행동들을 극복하는데 당신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최근 메시지들에서 우리가 통합할 방대한 양의 정보를 당신들에게 주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들의 더 나은 이해와 간직을 위해 축약된 생각들로 일부 개념들을 응축할 것입니다.


*  당신의 몸의 모든 세포들은 어느 정도로 의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는 부조화하고 내부에서 무질서와 불편을 일으키는 반면, 다른 것들은 조화 속에서 공명하면서 더 높은 주파수로 진동하고, 균형감과 행복감을 전달합니다.


*  당신은 당신의 에너지적 지문Energetic Signature을 구성하는 영혼-에너지Sould-energy 패턴들의 큰 다양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기쁨과 평정심은 영혼이 영감을 일으킨Soul-inspired 것입니다.  다른 이들에 대한 봉사는 영혼의 본능입니다.


*  두려움과, 분노, 슬픔은 에고가 일으킨 것이고, 당신이 조화와 명료성의 더 높은 영역들로 접근할 때 영혼-자아Soul-Self의 기쁨과 희열로 바뀔 것입니다.


*  독성의 사고들은 산acid과 같아서 점차 몸 안의 수십억의 세포들을 오염시키며, 병과 불편을, 궁극적으로는 죽음을 가져옵니다.


*  각 사람의 몸을 통해 낮은 주파수 사고형태들과 공명하는 어둠의 소립자 결정체들이 있습니다.  이들 결정체들은 많은 생애들에 걸쳐 창조되고 재창조된 부정적 쓰레기 물질로 뭉쳐지며, 그 일부가 치유되기 위해 당신의 육체적 형태로 당신이 가져오는 부정적 패턴들로 상속됩니다.


*  오래된 축적된 독성 에너지를 방출하는 것은 자주 독감과 같은 증상들을 만듭니다.


*   모든 결정체들이 어느 정도로 정보를 저장하고 발산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과거와 미래의 기록 지킴이들record keepers입니다.


*  당신은 지구와 인류를 위해 빛Light/운명의 생명선Life Line of Destiny과 일치상태로 들어가야 합니다.  새로운 신성한 청사진Divine Blueprint이 형성되었고, 별씨Star Seed인 당신들은 이 하부우주Sub-universe를 위한 새로운 우주적 창조에서 중요한 플레이어들입니다.


*  당신들은 빛Light을 신진대사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들의 세포들은 중요한 에너지 소스로서 빛Light을 인식하고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  3,4 차원적 환경에서는 당신들의 정신체가 미래가 지닌 것에 대한 두려움과 불확실성을 만들면서, 미래로 투사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감정체는 항상 과거를, 일부 즐거운 기억들을 반복하지만, 대개는 실패나 고통의 체험들을 재방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순간이 기쁨이나 분노나 고통의 극적인 사건이 없다면 거의 등록되지 않습니다.


*  당신들이 각성/깨어남en-Lighten-ment의 길에서 발전할 때, 당신들의 관계들이 변할 것인데, 자주 극적으로 말입니다.  그것들이 더 이상 감정적 집착에 기초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더 이상 사람들을 감정적으로 조종하려고 하지 않을 것이고, 당신들은 사람들이 당신을 조종하게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들은 감정적 코드와 놀기를, 낮은 차원적 현실의 밀고 잡아당기는 춤을 그만 둘 것입니다.  가슴 차크라가 완전한 차크라 시스템 안에서 지배적인 힘이 됩니다.  당신들은 통일된 차크라 시스템unified chakra system을, 조화로운 에너지의 장a field of harmonious energy을 창조하는 과정 속에 있습니다.


*  신에게 열렬하게 기도하거나 다른 이들에게 사랑의 에너지를 보내고자 하는 욕망을 가진 지구상의 영혼은 자동적으로 그의 영혼의 한 측면을 세계 피라미드World Pyramid로 보냅니다.  그곳은 모든 영혼들의 집합 장소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천계의 성당Celestial Cathedral으로, 우리 아버지/어머니 신과, 그리고 천사들과 교감하는 장소로 부를 수 있습니다.  지구상의 거의 모든 영혼이 그가 누군가에게 순수한 조건 없는 사랑을 느끼거나 보내는 순간들을 가집니다.  그 사랑의 불꽃이 그 영혼의 에테르 복사판이 되고, 그것은 세계 피라미드 안에 자리를 잡습니다.


*  각각의 개인적 영혼은 집단의식의 신념 구조의 영향력을 넘어 움직이기 위해 영혼-의식Soul-consciousness을 점차 발달시켜야만 합니다.  다음 단계는 영혼-자아Soul Self가 힘과 지혜에서 성장하기 위해 에고 성격의 지배를 넘어 움직이는 것입니다.


*  당신들은 당신의 도덕적 가치들을 정련시켜야 하는데, 그럼으로써 당신이 당신 자신을 위해, 다른 이들을 위해 올바른 선택을 습관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들이 더욱 자각적이 되면서 당신들의 삶의 기준이 수정되고 세련되어질 것입니다.


*  당신들의 육체적 용기는 창조자 빛Creator Light의 계속 들어오는 흐름을 받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생명의 에센스Essence of Life입니다.  완전한 스펙트럼의 순화된 빛Full-Spectrum rarified Light을, 특히 이 하부우주를 위해 설계된 빛을 간직할 당신들의 역량이 다른 이들과 당신의 사랑/빛을 나누기 위한 당신의 능력으로 커질 것입니다.


*  올바른 행동에 대해 선goodness으로 갚는 것이 쉽고, 자기-만족적이 됩니다.  그러나 악의적이거나 해로운 행동에 대해 선으로 갚는 것은 신성한 성질Divine nature을 요합니다.


*   결코 잊지 마세요,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이 더 높은 영역들로부터 온 그러한 우리들에게 명령했음을, 이 지구상의 모든 영혼과 상호작용/재-연결을 재수립하기 위해서는 지침 없는 노력과 모든 가능한 수단이 채용되어야 한다고 말입니다.


*  세계 피라미드World Pyramid는 당신들의 영혼-자아들Soul Self을 위한 중도 정거장Midway Station입니다.  당신들의 좋은 행위들이 세계 피라미드 안의 빛 저장소의 보물함 안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매년 좋은 행위들의 수확이 있고, 당신들의 사랑스러운 생각들과 행위들이 거기서 확대되고, 저장됩니다.  더 큰 부분이 모든 인류를 위한 최대의 선을 창조하기 위해 사용되도록 창조자 빛과 융합됩니다.  당신들은 당신이 빛의 저장소로 기여한 것에 따라 당신들의 특별한 선물들과 신성한 하사품들을 받을 것입니다.


*  우리의 하부 우주Sbu-universe 안에는 모든 개개의 차원 수준들에 세계 피라미드가 잇습니다.  당신들이 당신의 주파수 패턴을 정련하고 고양시킬 때, 당신은 다음 더 높은 차원적 세계 피라미드로의 입장권을 자동적으로 얻습니다.


*  이 우주의 다차원들은 앎의 층들을 포함하는 특정 주파수 패턴들의 측정 단위들입니다.


*  천사 왕국은 빛의 증폭하며THE ANGELIC KINGDOM AMPLIFIES LIGHT, 인간 왕국은 그것을 퍼뜨립니다THE HUMAN KINGDOM DIFFUSES IT.


*  천사 왕국은 인류가 밀도로 가라앉고 더 이상 우리의 아버지/어머니 신의 완전한 스펙트럼 에센스로 - 시초에는 모든 영혼들에게 직접 사용가능했던 - 직접 접근할 수 없었을 때, 신의 성질들의 투사기들과 증폭기들이 되었습니다.



창조자의 빛은 모든 것을 포용하며, 영원히 지속됩니다.  어둠과 그림자 땅들은 단지 일시적인 현상들입니다.  사랑하는 이들이여, 결코 한 순간도 의심하지 마세요, 함께, 우리가 우세해질 것입니다.  나는 나의 보호의 아우라 장My auric field of protection 안에 당신들을 둘러싸고 감쌉니다.  당신들은 가장 심오하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나는 대천사 마이클입니다I AM Archangel Micha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