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012 시리즈 제3장 샤우드, 비전가들에게

 

2011년 11월 5일, 아다무스

 

THE CRIMSON CIRCLE MATERIALS The e2012 Series, SHOUD 3: "To the Visionaries" – Featuring ADAMUS, channeled by Geoffrey Hoppe; Presented to the Crimson Circle; November 5, 2011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아다무스인 게 자랑스럽습니다. 우리의 모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오늘 말할 게 많이 있습니다, 미소짓는 분들이 많은데 - 여러분은 곧 맞이하게 될 일이 무엇인지를 모릅니다! (청중 웃음) - 오늘 다룰 게 많습니다. (하지만) 린다, 무슨 일이 있더라도 4시 50분에 끝내게 해 주세요. 그때 끝냅니다, 더 이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역주; 정확히 오후 4시 50분에 - 한국시간으로 6일 오전 7시 50분에 - 샤우드를 끝냈다.)

LINDA: 알겠습니다.
 
ADAMUS: 더 이상은 진행하지 않는데, 우리가 다음 한 시간 반 정도에 그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면, 그걸 하지 말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맞습니까, 보니? (청중 웃음)
 
BONNIE: 네.
 
ADAMUS: 네, 그렇습니다. 그것은 말들이 아니라 에너지입니다. 그것은 모임이지 긴 지루한 강의가 아닙니다. (분장한 한 메어리가 갖고 있는 모형 칼을 보고) 근사한 칼이군요.

MARY: 감사합니다.
 
ADAMUS: (그녀의 칼을 집어 들며) 네, 감사합니다.
 
자, (오디오 담당인 존 쿠데카에게) 존, 무슨 일이 있어도, 5시 10분 전에 린다가 나를 끝내지 않으면, 마이크를 끊어 버리세요.
 
JOHN: 알겠습니다.

ADAMUS: 그냥 끊어버리세요, (청중 웃음) 그 전에는 그러지 말구요.

 


센슈얼성 Sensuality

 

자, 이것은 한 달 간격으로 열리는 우리의 영적 모임입니다. 그래서 오늘을 시작하는 나의 질문은 여러분의 센슈얼성은 어떠하냐는 것입니다. (칼을 이리 저리 휘두르며) 난 이러길 좋아합니다. 여러분의 센슈얼은 어떻습니까? How is your sensuality? 마이크 부탁드립니다.

 

EDITH: 섹스.
 
ADAMUS: 섹스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에디쓰!
 
EDITH: 알고 있습니다.
 
ADAMUS: 그건 그냥 우리 사이의 일입니다! 난 센슈얼성을 말했죠. (청중 웃음)

 

LINDA: (에디쓰를 껴안아주며) 미안해요. 쉴 틈이 없었죠, 에디쓰. 쉴 틈이. No rest.
 
ADAMUS: 센슈얼성. 당신의 센슈얼성은 어떻습니까?
 
JOSHUA: 최근에 난 저조 상태에 있습니다.
 
ADAMUS: 저조 상태라. 좋습니다, 좋아요. 정직함에 감사드립니다. 왜 그럴까요? (침묵) 오! 당신은 그 이유를 알고 있습니다.

 

JOSHUA: 무엇보다도 그건 나의 선택이지만, 관심이 없습니다.
 
ADAMUS: 어쩌면....어쩌면...- 실례합니다, 안드라 - 어쩌면 너무 많이 생각하기 때문일지도 모르죠, 어? 그러면 아주 센슈얼한 날을 망칠 것입니다. 오, 플리이즈. (칼을 휘두르기에 린다가 되돌아오지 못하다가 휘두르길 멈추니 청중 웃음) 오케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이스에게) 당신의 센슈얼성은 어떻습니까? 스카프가 멋지군요 - 난 이 칼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청중 웃음) - 스카프가 멋져요. 당신의 센슈얼성은 어떻습니까?
 
JOYCE: 자연과 함께 하는 한 좋은 것 같습니다. 나머진 잘 모르겠구요.
 
ADAMUS: 좋군요, 굿. 자연은 아주 아주 센슈얼하죠. 그 모든 진동들이나 느낌들, 거기에 있는 그 모든 동물들, 숲에서 나오는 그 모든 에너지들. (메어리에게 칼을 돌려주며) 오, 당신이 잠시 다시 갖고 있으세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뒤쪽의 여성에게) 당신의 센슈얼성은 어떻습니까?
 
LINDA: 오오.....
 
ADAMUS: 아아....네.

SHAUMBRA 1 (여성): 정말로 좋습니다.

ADAMUS: 정말로 좋다, 굿, 좋군요. 절대적으로. 여기서 나의 센슈얼성은 먹을 게 좀 있으면 더 좋아질 겁니다. (뒤쪽 식당 바로 가서 먹을 것 찾는다.) 신경쓰지 마시고 여러분의 모임을 그냥 계속해가세요. 이 모든 초코렛을 먹는 이유가 뭘까요?
 
LINDA: 아시겠지만, (샤우드가 끝나고) 간식 시간(potluck, 파트락)이 있을 건데, 초코렛이 거의 없다는 걸 보셨습니까? (potluck, 여러 사람들이 각자 음식을 조금씩 가져 와서 나눠 먹는 식사)

ADAMUS: 초코렛이 없다. 그거 아주 실망스럽겠군요.
 
LINDA: 아무도 초코렛을 가져오지 않았는데, 그게 무얼 말하는지 모르겠습니다.

ADAMUS: 예, 굿. 그렇다면 우리가 나중에 좀 가져오겠습니다. (접시에 베이글 빵을 대여섯 개 가득 담아 와 먹는다.)
 
난 센슈얼성에 대해 묻는데....우리가 배고플 때는.... 난 배가 고픕니다! (베일) 저 쪽의 우리에겐 음식이 없어요. (청중 웃음) 식사하려면 이쪽으로 와야만 하죠! 감사합니다, 린다. 저기에서 손을 떼세요. 
 
LINDA: 네.

ADAMUS: (한 입 먹으면서) 믐 믐. (청중 웃음) 온라인으로 듣는 분들에게 말하는데, 우린 지금 커피 타임을 갖는 중이랍니다. (청중 웃음) 산드라...
 
LINDA: 입안을 가득 채운 채 말하고 있죠.
 
ADAMUS: ....숲속의 요정...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이건 내 입이 아닙니다! (청중 웃음) 내가 아닌, (콜드레) 그가 바보처럼 보이죠!
 
LINDA: 당신의 입술을 때려보세요, 그러면 난 그게 제프가 아니라는 걸 알 겁니다. (청중 웃음)
 
ADAMUS: (산드라에게) 숲속의 요정에게 말하는데, 크림을 넣은 커피 좀 갖다 주시겠어요? 감사합니다. 자...여러분도 그럴 거라고 보는데, 에너지들이 나에게 봉사하게 하는 거죠.
 

난 바로 지금 여러분의 센슈얼한 성질에 대해 묻고 있는데 - 여러분의 센슈얼한 성질은 어떠한가? - 많은 시간 동안 여러분은 그걸 억누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억제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그걸 누릴만한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렇게하면 자신이 이 행성에 계속 갇혀 정체되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죠. 상승 마스터들이 상승하기 직전에 깨달았던 가장 큰 기쁨은 자신들이 아주 센슈얼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 바로 여기에서 - 그런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어디에서도 그것들을 할 수 없습니다. 베이글 빵을 먹을 수 없죠. 난 그들이 우주의 그 어디에서도 베이글 빵을 접하지 못하리라는 점을 장담합니다. 오직 이곳에서만 가능하죠.

EDITH: 진실로 그렇습니다!
 
ADAMUS: 진실로, 절대적으로 그렇죠. (산드라가 커피를 가져다준다.)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 당신이 근사한 숲속 요정을 만들어내는군요.


이렇게 생방송을 하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지구와 같은 곳은 그 어디에도 없습니다. 여러분이 미소짓고 웃으며 (린다 얼굴에 살짝 부벼대며) 다른 사람 등의 얼굴을 부벼댈 수 있는 곳은 그 어디에도 없지요. 그러한 센슈얼한 천성을 억압하는 경향성이 있습니다.


천사들은 본성적으로 아주 아주 센슈얼합니다. 그들은 색깔과 소리를 아주 좋아하며, 직물의 결이나 예술을 아주 좋아합니다. 그들은 센슈얼한 체험을 가져다주는 어떠한 것이라도 아주 좋아합니다. 그런데 난 단지 “성적인” 것에 대해서만 말하는 게 아닙니다, 비록 그게 이 행성에 아주 독특한 것이기도 하지만요. 아름다운 물리적, 영적, 에너지적 융합속에서 함께 하는 것. 비록 자기 자신과 그러하든 파트너와 그러하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을 시작하면서, 난 여러분의 센슈얼성에 대해 물었는데, 왜냐하면 그게 절대적으로 여러분의 에너지 수준에 영향을 미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건 진실로 그럴 겁니다. 여러분이 그러한 센슈얼성을 억압하고, 여러분의 감각들을 - 물리적, 영적 감각들을 - 차단하면, 기본적으로 에너지 흐름을 닫게 됩니다. 만약 여러분이 멘탈 모드속에 있다면 - 많은 생각하기와 프로세싱속에 있게 되면 - 정말로 피곤해지게 될 것인데, 여러분이 그 자연스런 흐름을 차단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더 많은 걸 바란다는 걸 그 모든 에너지의 장속으로 발산해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여기 머리에 아주 사로잡혀 버리며, 그래서 몸의 움직임은 게을러지고 마음은 과도하게 생각하는 경향으로 됩니다. 여러분은 “나에게 뭐가 잘못됐지?”라는 그 모든 체험들을 하면서 그걸 분석하고 파악해내려 애씁니다. “뭐가 잘못됐을까? 뭐가 잘못됐을까? 뭐가 잘못됐을까?”     


음, 잘못된 것은 여러분이 자신의 그 모든 감각과 더불어 센슈얼한 존재가 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삶속으로 그토록 깊이 센슈얼하게 빠져드는 걸 허락하기에, 자신이 길을 잃어버릴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는 건데, 여러분은 길을 잃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진실로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 자신이 어디로 가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정말로 상관하지 않을 정도로 자신속으로, 아이 엠속으로 깊이 빠져드는 건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자신속으로, 그래서 다른 이들과 더불어 그토록 깊이 센슈얼한 여정속에 있기 때문이죠. 


그렇게 자신에게로 빠져드는 것에 대한 저항이 명확히 있습니다. “글쎄요, 그건 이기적으로 들리는데요.”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모든 일들을 해야만 하는 것처럼 말하는데,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오늘 여러 다른 방식으로 그것에 대해 말하겠습니다. 


자신에게 완전히 빠져들고, 자신과의 야생적이며 미친듯한 사랑속에 잠겨드는 걸 스스로 허락해주기, 바로 그것이 이 행성을 변화시킵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 Why Are You Here?
 
자, 다음 질문입니다. 마이크가 달려갈 준비가 됐겠죠?!
 
LINDA: 넵 Rockin’.
 
ADAMUS: 다음 질문. 오, 우린 이곳에 신참자들을 갖게 될 겁니다. 나를 보려고 앞줄에는 그러한 분들이 모두 앉아 있죠! 아하 그렇습니다! 아름다운 숙녀 분들, 모두 이곳에 처음 오셨는데, 거기에 카메라 비춰주세요. 또 다른 분이 거기에 있는데, 당신이 달아나려는 경우를 대비하고 (청중 웃음) 그리고 세계의 모든 분들이 당신을 볼 수 있게 말이죠. 자,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우린 앞줄에 앉은 분들에게 쭉 물어가겠습니다. 당신은 왜 여기에 있습니까? 마이크에 대고 말해주시고, 일어서 주시지요.    

 
VILI: 음, 얘기되어져 왔듯이, 새로운 출발을 할 때가 있으며, 그리고 난 늘 이 곳에 오고 싶었습니다. 이번이 이곳에 처음인데, 난 일들의 시작 시점에 와 있습니다. 새로운 체험들을 시작하고...

 
ADAMUS: 네. 내 질문은 당신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가 무엇이냐는 겁니다, 오늘 이곳에 온 이유 말구요! (청중 웃음) 내 말은...
 
VILI: 오, 그거였군요!

ADAMUS: 난 광의의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난...잠시만요. 난...(아다가 카메라 앞으로 가서 제스쳐를 취하자 청중 웃음) 다시 해보겠습니다. 그 마지막 부분은 짤라 냅시다.

VILI: 다시 해보죠.
 
ADAMUS: 다시 합시다. 친애하는 이여 - (린다에게 마이크를 건네주며) 아, 내가 잠시 그런 순간을 가질 수 있다면요 - (빌리의 손에 두 손으로 키스하며) 친애하는 이여, 당신이 여기서 살아가는 이유가 뭔가요?
 
VILI: 내 자신을 즐기기 위해서요, 많이.
 
ADAMUS: 그거 탁월한 답변이군요! 즐긴다, 놀라운 답변입니다. 당신은, 5년 전에는, 당신이나 많은 다른 분들이 그렇게 답할 수 없었다는 것을 아세요?
 
VILI: 네, 그땐 전혀 그러지 않았죠.
 
ADAMUS: “즐기러 여기 지구에 있다.” 그렇게 말할 수 없었지요. 좋은 답변입니다. 그런 답변에 어떠한 “하지만”도 달지 않았습니다. 아무런 단서도 말이죠. 즐기러 여기 지구에 있다. 감사합니다.

VILI: 감사합니다.
 
ADAMUS: 자...
 
LINDA: 다음 분.
 
ADAMUS: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가 뭡니까? 여기 이 모임에 있는 이유, 또한 이번 생애에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 말이죠.
 
PILAR: 난 당신의 최고의 팬이랍니다.

ADAMUS: 오, 최고의 팬이라. 그거...(린다에게) 오늘 아다무스 상 가진 거 있습니까? (청중 웃음)

LINDA: 예, 예!
 
ADAMUS: (상 받기란) 아주 쉬운 일인데, 그들은 그걸 아주 어려운 걸로 만들어버리죠.

PILAR: 난 당신과의 사랑속에 있어왔습니다..

ADAMUS: 답변해 주실래요....
 
PILAR: 난 세기들에 걸쳐서 당신과의 사랑속에 있었어요. (청중, 오오!라고 반응하며 일부 박수) 당신은 그걸 압니다.

ADAMUS: (아다가 껴안아 주면서) 오, 정말 알고 있습니다. 알고 있죠. 아! 자, 음, 우린 이제 모임을 끝내도 되겠군요! (아다와 청중 웃음)

PILAR: 우리 조용한 곳으로 가요!
 
ADAMUS: 우리에게 데낄라 술병이 있는데...(청중 웃음) 나를 제외하고요. 자,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는?
 
PILAR: 음, 난 정말로 삶을 흠뻑 즐기고 있습니다. 여기 지구에서 살아가는 게 그저 늘 기쁨이었죠. 그리고 우리는 아주 여러 면에서 특전을 입었다고 추측하는데요, 음, 우리를 기다리며 천사들이 줄 서 있기 때문입니다, 이곳에서 우리를 쫒아내려고 말이죠, 맞나요?! 
 
ADAMUS: 네, 네.
 
PILAR: 그렇기에 하나의 특전이죠.
 
ADAMUS: 특전이다, 굿.
 
PILAR: 그래서 우리는 그걸 즐기고 있습니다.

ADAMUS: 예.
 
PILAR: 그리고, 물론, 우린 상승에 다가가고 있는데, 그건 기이한 일입니다. 모두가 거기에 이르길 원합니다.
 
ADAMUS: 아주 기이한 일이죠! Very weird!
 
PILAR: 그리고 그들은 (베일) 저편에서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거기에 이르려면 지구로 내려와야만 합니다.
 
ADAMUS: 네.
 
PILAR: 예, 그것 또한 기이합니다.

ADAMUS: 네, 우리가 최근에 그룹에게 상승에 대해 말했는데, 그것은 아주 이상합니다. 우리는 상승이 무엇이냐고 그룹에게 질문했지만, 그들은 답변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우린 물었습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깊이 그것을 원하세요?” 음, 절대적으로, 그들은 그것을 원했죠. 하지만 “여러분을 가로 막고 있는 게 무엇입니까?”라고 물었을 때, 그들은 알지 못했습니다. 자, 그 전체적인 상승 딜레마라는 게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날에 그것에 대해 말하겠지만, 절대적으로 그런 게 있습니다. 네, 당신은 즐기기 위해 여기에 있군요.
 
PILAR: 네.
 
ADAMUS: 당신은 즐기고 있습니까?
 
PILAR: 절대적으로 그 모든 날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ADAMUS: 좋군요. 모든 날들을...놀라운 답변입니다. 굿. 감사합니다.

그리고 아세겠지만, 마이크를 가지고 방을 돌 때, 내가 마쿄라고 부를 것들이 있을 겁니다. (누군가 “아하!”라고 말하자) 아하!
 
PILAR: 아뇨, 그건 마쿄가 아니었습니다.
 
ADAMUS: 네, 네, 네, 그건 마쿄가 아니었죠. 그건 아주 좋게, 아주 좋게 들렸답니다. 난 단지 다른 분들에게 경고하는 중이었죠. (청중 웃음) 다음 분. 친애하는 이여, 당신이 여기에 있는 이유가 무엇입니까? 

 

KATA: 기쁨 넘치는 역할 때문인 걸로 보지만, 이것에 덧붙인다면, 나의 러브 스토리 때문입니다.
 
ADAMUS: 러브 스토리라.
 
KATA: 예.
 
ADAMUS: 누구와의?
 
KATA: 내 자신이요

ADAMUS: 아!
 
KATA: 나의 아이들.
 
ADAMUS: 아!
 
KATA: 삶.
 
ADAMUS: 그렇군요.

KATA: 내 안에서 그리고 예, 그 밖의 다른 모든 곳에서 이러한 사랑을 점점 더 많이 열기 위해서.

ADAMUS: 좋군요. 훌륭한 답변입니다.
 
KATA: 감사합니다.
 
ADAMUS: 사랑, 난 당신이 제일 먼저 자신을 거기에 놓아둔 게 아주 마음에 드는데, 왜냐하면, 오, 우린 상세히 말할 필요가 없지만, 만약 당신이 자신을 사랑할 수 없다면, 당신은 진실로 다른 누구도 사랑할 수 없기 때문이죠.

  

 

사랑에 대해서 About Love
 
네, 사랑에 관한 뭔가가 있는데 - 난 최근에 프랑스에서 그것에 대해 말하는 아주 놀라운 시간을 가진 바 있습니다 - 사랑에 관한 뭔가가 있는데, 아주 흥미롭습니다. 옛날엔 여러분이 사랑이라고 알만한 그러한 사랑이 존재하지 않았었습니다. 첫 번째 써클, 존재하는 모든 것, 신에게서 나오는 사랑이 존재하지 않았었습니다. 처음엔 신은 결코 사랑을 알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천상의 가족속에 있었을 땐 천사들과의 아무런 사랑도 실제로, 진실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연민이나 관계들, 상호 관계들 같은 건 있었지만, 여러분이 지구로 와 그걸 발견해내기 전까지는,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서 사랑을 발견해기 전까지는 창조계 안의 그 어디에도 사랑은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경이로운 일이죠. 


네, 여러분은 신이 늘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들어왔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사랑이라는 것을 발견해내기 전까지 신은 사랑이 무엇인지를 알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사랑이라 불리는 것을 느끼고, 그래서 그걸 영에게로 다시 반사해내거나 발산시켜냈던 바로 그 순간에서야, 영은 사랑에 빠졌던 것입니다. 영은 그것을 다시 여러분에게로 반사해냈으며, 그래서 이제 여러분은 진행되는 이 위대한 연애(love affair)를 하게 되었지요. 여러분은 종종 그걸 잊어버리지만, 그것이 있습니다 - 여러분으로부터 영에게로 가는 사랑과 영으로부터 여러분에게로 가는 사랑이요. 하지만 그것은 바로 여기 이 행성에서 창조되어졌던 것입니다.  


그 점이 지구를 아주 경이로운 곳으로 만드는 것들 중 하나입니다. 사랑은 플레이아디언들이나 아크투르스인들이나 여러분의 영적 가족을 비롯해 다른 어디에서도 창조되지 않았었답니다, 나의 벗들이여! 그건 바로 여기에서 창조되어졌습니다. 그래서 이제 그것이 발산되어지고 있으며, 모든 수준들에서, 지구 인접 영역들 안에서, 다른 차원들과 심지어 다른 행성들과도 나누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여기 지구에서 진행되는 일에 그토록 흥미로워하는 이유가 의아하시죠? 그들이 왜 이곳에 그들 자신을 투사해내거나 빛을 쏴 대는 걸까요? 때때로 작은 우주선들을 타고 날아드려는 - 그건 별로 효과가 없는데 - 이유가 뭘까요? 왜냐하면 그들은 사랑이라 불리는 것에 호기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것에 여기에서 나왔다는 걸 알며, 이제 그들 또한 그것을 원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배울 것입니다. 그들은 배울 것인데, 여러분에게서 배울 것이며, 그들 자신을 위해 배울 것입니다. 하지만, 네, 친애하는 카타, 사랑, 아, 그건 경이로운 것입니다. 그것은 경이로운 것으로서, 여러분은 그것에 아주 빠져 들고 그것에 아주 상처받으며, 그속으로 아주 깊숙이 빠져듭니다.  


하지만, 대부분은....아주 아주 소수의 인간들만이 자신을 사랑한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압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을 견디어냅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과 거북한 관계속에 있으며, 그래서 여전히 사랑을 찾고 있으며 여전히 다른 사람들과의 사랑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일어나게 될 일을 압니다...난 샛길로 빠지고 있지만, 난 그러길 아주 좋아합니다. 이 행성에서 일어나게 될 일은...이 행성이 사랑을 창조해냈고 사랑을 나누며 사랑속에 있어 왔는데, 이러한 행성에서 다음에 일어날 일은 - 그것은 온 창조계를 통틀어 그 어디에서도 결코 행해진 적이 없었습니다 - 이곳에 왔던 바로 그 존재들이 그들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제 개척될 영역입니다. 그것이 다음 번 진화입니다. 그것이 다음 번 나선이지만...(아다가 종이 칠판에 쓸 매직 펜을 찾는데 없다.) 
 
LINDA: 오 이런, 펜이 없나요? 오오!
 
ADAMUS: 상상으로 해야겠군요.
 
LINDA: 아니오, 아닙니다. 그게 오고 있어요. 도착 중입니다. (래리에게) 뛰세요, 포레스트, 뛰어요! (래리가 아다에게 매직 펜을 건네준다.)

 
ADAMUS: 내가 너무 많은 걸 요구하는 건 아닙니다. 단순한 커피 한잔과 펜이 나를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 필요한 전부이죠! (소용돌이 나선을 그리며) 자, 여러분의 체험들은 커다란 나선과 같아서 계속 확장해가고 체험해가며 그래서 그 모든 걸 나누어 가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겪어가고 있는 이러한 깨어남 속에서 어떤 지점에 이르면 재밌는 일이 일어납니다. 나선이 그 자신에게로 되돌아가는데 - 여러분은 홀로그램(입체 영상)을 만들어내야만 할 겁니다, (나선 끝에서 그 중심으로 이어지는 선을 그려놓고) 여러분은 여기 칠판에 그린 거처럼 쓰지는 못하죠. - 하지만 여러분은 출입구를, 여러분 자신에게로 들어가는 출입구 같은 걸 통과해갑니다. 그래서 거기에서 여러분은 결코 외롭지 않을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자신을 발견해냈기 때문이지만, 여러분이 자신과 사랑에 빠져들 때 여러분은 모든 것과 다른 모든 이들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 하기가 가장 힘든 일들 중 하나는, 절대적으로 그러한데, 가장 어려운 일들 중 하나는 자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난 여러분 모두를 보고 있는데, 여러분은 자기 사랑의 체험을 했거나 체험해가는 중에 있습니다. 오, 때때로 너무도 도전적이고 너무도 어렵지요. 그러다가 여러분은 그걸 머리로 파악해내려 듭니다. “음, 내 자신을 어떻게 사랑하는 거지?” 우흐, 여러분은 방금 길을 잃어 버렸습니다. 돌아가서 한숨 주무시고 나중에 다시 오세요. (아다 껄껄~)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 Why You Are Here?
 
좋습니다. 자,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는 큰 질문입니다. 그것은 실상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우린 오늘 그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그건 아주 단순하며, 그래서 여러분이 그걸 정말로 느껴보기 시작하면, 그게 더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는 사랑 때문입니다. 


이 행성에 대한 사랑, 절대적인 사랑 때문이죠. 그런데 난 많은 분들이 그것에 대해 수년간에 걸쳐서 불평해왔다는 걸 알며, 난 나의 불평들의 나눔보다도 더 많이 들어왔는데...그건 우스웠죠.
 
LINDA: 하하하하-하하하하


ADAMUS: 내가 그것에 대한 불평들을 나누는 것보다도 더 많이...(누군가 크게 웃는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지만 실제로 우스운 일은, 일단 여러분이 여기 지구를 떠나면, 특히 여기에서의 그 마지막 순간들에 이르면, 여러분 생애의 마지막 날들이나 주들에 이르면, 갑자기 여러분은 이 삶을 위대하게 만드는 그 모든 것들을, 여기에 있는 것에 대한 사랑을 기억해내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제기랄, 여러분이 이곳에 두 번 다시 돌아오지 않겠다고 맹세한 것만큼이나 많이, 맙소사, 다시 돌아오는데, 여러분이 그걸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그러길 아주 좋아하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는 큰 질문입니다. 여러분과 함께 일해가는 데 있어서 나의 가장 큰 도전들 중 하나는 여러분으로 하여금 진정한 여러분 자신을 보게 하고 여러분이 지구에서 살아가는 이유를, 여러분이 여기에서 하고 있는 일을 이해하게 하는 일이라고 말하겠습니다.


음, 우리는 나쁜 카르마 때문에 지구에 있는 것이라는 어떤 해묵은 얘기들을 꽤 많이 넘어갔습니다. “과거 생애에서 어떤 잘못들을 저질렀는데, 그걸 보상하기 위해 지구에 들어와 있는 것입니다.” 고맙게도, 우린 그러한 장애물을 넘어갔습니다. 카르마 때문에 여기에 있는 분은 아무도 - 아무도, 여러분이 이 방안에 있든, 온라인으로 듣고 있거나 어디에 있든 - 없습니다, 여러분이 카르마가 존재한다고 믿지 않는다면 말이죠.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다른 사람들을 보살펴주려고 여기 지구에 있는 거라고 느껴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그건 여기에 있는 이유치곤 진실로 나쁜 건데, 왜냐하면 그들이 이러 저러한 형태로 여러분을 깔보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청중 웃음) 그들이 그럴 겁니다. 그걸 다시 표현해보겠습니다, 콜드레가 지금 나에게 손가락질을 하는군요. 조만간에, 그들은 여러분을 실망시키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다른 누군가를 위해 여기에 있다는 아젠다를 품고 있으면, 조만간에 그들이 여러분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그들은 그래야만 합니다. 그들은, 무엇보다도, 여러분을 최종적으로 자유롭게 풀어주고, 그리고 그들 자신의 주권성으로 그들을 자유롭게 풀어주기 위해 그래야만 합니다.    


그런데,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여전히 “난 다른 모든 이들을 위해 여기에 있어야만 합니다.”와 같은 것에 얼마간 고투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 난 그것을 나중에 약간 더 다루겠습니다. - 여러분 대다수는 여전히 얼마간 고투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바라건대 우리가 오늘 그것을 완전히 통과해갔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토바야스가 여러 해 전에 말했던 역할속에, 여러분의 해묵은 역할속에 있는데, 여러분은 그걸 완전히 털어내버리진 못했습니다. 털어내 버리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여러분이 진실로 그걸 파악해내지 못했기 때문이며, 진실로, 진실로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속으로 느껴 들어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자신이 에너지 유지자라는 - 에너지 유지자 말이죠. energy holder - 해묵은 관념에 매달리고 있는데, 여러분이 오랫동안 그것을 해왔었기 때문입니다.   

 

문자 그대로 산들 속이나 지하, 또는 깊은 숲 속 어딘가에서 살아가는 그룹들이, 비밀 그룹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수십의 수십 세기들에 걸쳐 그렇게 지내왔는데, 이 행성을 위한 에너지를 유지시키고 있습니다. 그들은 찬가를 부르고 기도합니다. 그들은 자신들에게 대부분의 인간적 즐거움들을 부인하며 사는데 - 명확히 그들은 센슈얼한 사람들이 아닌 거죠. - 그것들 중 많은 것이 여전히 종교 단체들에서 발견됩니다, 비록 그들이 진실로 잘 이해하지 못하는 것들인데도 말이죠. 그들은 종교 때문에 거기에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실제로는 에너지 유지자들로서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온통 예루살렘 주위에서 찾아냅니다. 여러분은 그들을 전 세계의 모스크들과 사원들, 원주민 사회들과 원주민 그룹속에서 찾아냅니다.


그들은 세대에 걸쳐서 그렇게 합니다. 그들은 그러한 에너지 유지자 그룹속으로 다시 육화해들어오는데, 오랜 세월 동안 놀라운 목적에 봉사했습니다. 오랜 세월에 걸쳐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 유지자들의 일원이었습니다. 오랜 세월 동안...실제로, 생애들에 걸쳐서 그러했습니다.


그런데 무엇을 위해 유지한다는 걸까요? 무엇을 위해? 우리가 몇 년 전에 이집트에 갔을 때, 토바야스가 여전히 사원들의 돌들 속에 있고 땅속에 묻혀 있는 에너지들에 대해, 물리적 형상속에서 걷고 있는 사람들 중 많은 이들과 여전히 함께 하고 있는 에너지들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가 말했습니다. “이러한 에너지 유지자들은 지난 수 천 년 동안 여기에 있어왔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무엇을 위해 유지하는 거죠?! 무엇 때문에? 왜?”라는 질문은 하지 않았지요. 


음, 일부는 이렇게 말할 겁니다. “글쎄요, 그들은 평화를 위해 에너지를 유지하는 걸 겁니다.” 음, 엉망인 답변인데, 왜냐하면 평화는 없기 때문입니다. (아다가 웃으며 조크한다.) 
 
LINDA: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당신이 아다무스 상을 받아야겠군요! 예이!Yayyy!
 
ADAMUS: 네, 난 나의 조크에 웃는 겁니다!!
 
LINDA: 그거 우스웠어요! 하하하. (린다가 아다무스에게 아다무스 상을 준다.)
 
ADAMUS: 처음으로 상 받아보는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말하는 사이에 그걸 핀으로 내 옷에 꽂아주실래요?

LINDA: 기꺼이 그러죠.
 
ADAMUS: 하지만 무엇을 위해 유지하는 걸까요? 무엇을 위해? 여러분 중 일부는 여전히 그러한 종류의 최면속에, 흐릿함속에 있습니다. 우린 최근에 자신들이 자연을 위한 에너지를 유지하고 있다고 여전히 믿고 있는 그룹들과 아주 흥미로운 논의를 가졌는데, 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연은 스스로 그냥 잘 해나갈 수 있습니다.


LINDA: (상 뱃지를 상의 옷에 다 달고는) 됐습니다.
 
ADAMUS: 감사합니다. 와우, 멋지군요.
 
여러분은 여전히 그러한 역할속에 있는데, 말씀드렸듯이, 때때로 그것은 어렵습니다. 나의 커다란 도전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여러분이 진실로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를 보게 하는 것입니다.


말이 나왔으니 말하는데, 센슈얼한 영적 해적들인 여러분에게 있어, 에너지 유지 작업은 정말로 진실로 따분하며, 그리 활력소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흥미로운 일은 많은 분들이 그러한 역할을 포기하는 것을 어려워하고 있다는 것인데, 자신이 그걸 하지 않으면 세상이 망할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걸 하든 하지 않든 (망할 세상이었다면) 그것은 어찌됐건 붕괴되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제 어떤 식으로든 봉사하길 원하는 다른 이들이 - 그들은 아마도 여기 지구에서 그리 많은 체험들을 해보진 않았을 겁니다. - 있다는 점입니다. 그들이 그런 역할들을 맡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니, 어떤 점에서, 그들이 다음번 에너지 유지자가 되는 걸 여러분이 가로 막고 있다고 말할 수 있는 거죠.


지구는 언제나 어느 정도의 에너지 유지를 필요로 할 건데 - 아마 더 나은 단어가 “에너지 균형자energy balancers일 겁니다.- 왜냐하면 의식이 이처럼 도약할 때, 의식이 진실로 움직이고 확장할 때면, 균형 또는 준거점을 유지시켜주는 뭔가를 가지려는 역학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가 어떤 시점이 되면, 그것 또한 바뀌게 되며, 그러한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다음 번 새로운 그룹이 등장합니다. 


하지만 무엇을 위해 유지하는 걸까요? 음, 운동량이 단지 완전히 미쳐가는 걸 막아주기 위해 유지하는 겁니다. 수 천 년 동안 그리해오고 있었던 토착민들에게 있어 그것은, 대개, 정확한 시간을, 정확한 그룹을 기다리며 에너지를 유지해왔습니다. 일단의 인간 그룹이 여전히 물리적 몸속에 머무르면서도 주권적 존재들이 되고 깨달은 마스터들이 될 정도로 지구의 의식이 높아질 때까지 그걸 유지해 온 것이죠. 충분한 숫자의 인간들이 정말로 그들 자신에 대한 사랑과 연민을 발달시켜 이 행성을 위한 참된 새로운 스탠다드들이 될 때까지 그들은 그걸 유지해왔습니다. 바로 그걸 위해 그들이 유지해온 거죠.     


그리고 바로 그것이 여러분입니다. 그런데 여러분이 보지 못하고 있는 게 바로 그것이며, 그래서 난 때때로 내 머리를 치면서 말합니다. “그들이 왜 그걸 보지 못하는 걸까?” 난 그것을 여러 번 자문해오고 있었습니다. 여러분은 왜 그걸 보지 못하세요?


음,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한 가지는 여러분이 여전히 에너지 유지자라는 역할속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인데, 에너지 유지자라는 영역속에서 노는 한 그들은 진정한 그들 자신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이유 들 중 많은 부분은, 여러분이 단지 그걸 믿을 수 없어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걸 헤아려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내가 뭐라구요?! 이 작은 내가요?! 만약 내가 그토록 멋진 존재라면, 내가 아다무스가 말하는 그 고도로 진화된 존재라면, 허공에 내 손가락들을 튕겨서 커피가 나타나게 했을 겁니다.” 보이세요? 여러분은 자신을 진실로 어떤 기이한 기준들을 가지고 재단하는데, 그런 일들은 결국엔 전혀 중요치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말하죠. “만약 내가 그토록 깨달았다면, 내가 이러 저러한 일들을 해낼 수...” (아다가 커피를 가렛에게 부으려하자 린다가 깜짝 놀란다.) 난 그러지 않을 겁니다. (아다 껄껄, 청중 웃음) 

GARRET: 아니오, 당신은 부었을 걸요.
 
ADAMUS: 난 그러지 않을 겁니다.
 
GARRET: 아니오, 부었을 겁ㄴ다.
 
ADAMUS: 여러분은 말합니다. “내가 그토록 깨달은 존재라면, 내일 주식 시장이 정확히 어찌 될 것인지도 알았을 겁니다.” 실상 깨달은 사람은 주식 시장이 어찌되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깨달은 사람은 다른 누군가의 생각들을 읽어내는 것에 정말이지 신경쓰지 않는데, 95%의 생각들이 쓰레기이기 때문입니다. 깨달은 사람은 진실로 근본적으로 상관하지 않는데, 그냥 지금 순간속에 있는 게 절대적으로 기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 우리의 논의속에서 내가 하고 싶은 일들 중 하나는 이 해묵은 에너지 유지자라는 역할을 넘어가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돌고래들을 위한 에너지들을 유지하러 여기에 있는 게 아닙니다. 전혀 아니죠, 여러분은 고래들이나 얼룩다람쥐들, 뱀들 등등의 에너지들을 유지하러 여기 지구에 있는 게 아닙니다. 진실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걸 하게 될 다른 이들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행성이나 예수아의 귀환을 위한 에너지를 유지하기 위해 있는 게 아닌데, 왜냐하면 예수아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는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보고서 이렇게 말햇습니다. “내가 지구로 돌아올 필요가 없구나.”

 
여러분은 가이아 에너지를 유지하러 여기에 있는 게 아닙니다. 그녀는 떠나가고 있습니다! 떠나가고 있는데, 그녀는 여러분이 환경을 책임지길 원합니다. 거기엔 여러분의 몸과 여러분의 물리적 환경이 포함되는데, 그녀가 떠나가고 있죠. 그녀에겐 에너지 유지자들이 필요치 않습니다. 그녀에겐 그녀를 여기에서 나가게 할 에너지 밀침이들이 필요한데, 왜냐하면 그녀를 계속 여기 지구에 머무르게 하려는 너무 많은 에너지 유지자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에겐 그녀를 문밖으로 나가게 함으로써 인간들이 최종적으로 이 행성을 책임지게 할 에너지 밀침이들이 필요합니다.

자, 그것에 깊게 호흡해봅시다.
 

아마도 오늘의 날이 끝날 때쯤에는, 여러분은 자신을 약간 다르게 보게 될 겁니다, 내가 여러분을 보듯이, 진정한 여러분 자신을 보게 될 겁니다. 그래서 아마도 여러분은 약간 불편하게 느낄 것인데, 왜냐하면 그것이 너무도 웅장하기 때문입니다. 왜 그렇지 않겠습니까? 그것은 너무도 장엄한데, 바로 그것이 여러분의 참모습입니다. 그것은 너무도 경이로운데, 실상 그러하기 때문입니다. 바라건대, 이 날이 끝날 때쯤이 되면, 여러분은 심호흡하고서 자신을 의심하길 멈출 것이며, 자신이 진실로 여기에 있는 이유를 의아해하기를 멈추게 될 것입니다. 네, 기쁨 때문에, 네, 사랑 때문에 여기에 있는 것이지만, 거기에 덧붙여 아주 아주 장대한 뭔가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 Why You Came Here

 

그런데, 여러분은 더 이상 여러분의 영적 가족들을 위해서 여기에 있는 게 아닙니다. 그건 힘든 것이며, 또는 힘든 일이었을 것입니다. , 여러분 중 아주 많은 분들이 여러분의 천사적 영적 가족들을 대표해 이 행성에 왔었습니다. 여러분은 결국엔 그들을 자유롭게 풀어줄 뭔가를 배우러 여기에 왔지요. 우주의 모든 것이 완전히 멈춰버리는 일이 있었는데...그것은 마치 하나의 진흙 웅덩이 같았습니다. 그것은 얼마간 농밀하게 느려진 것처럼 되어 더 이상 움직일 수가 없게 되었는데, 여러분은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났었지를 배우기 위해 여기 지구에 왔던 것입니다.

 

 

여러분은 일련의 생애들을 격어가면서 일어났던 사건들의 일부를 얼마간 다시 살아보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사건들이 물리적 형상속에서 벌어진 건 아니었지만, 물리적 형상은 여러분으로 하여금 전혀 다른 이해를 가능케 했습니다. 그게 무엇일까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영적 가족을 위해 여기에 왔는데, 여러분이 그리 한 것은 아주 용기있고 아주 봉사 지향적이며 아주 고귀한 일이지요. 여러분의 작업으로 인해 여러분의 영적 가족과 더불어 창조계의 에너지가 자유롭게 됐습니다. 그것이 이제 이 행성이나 새로운 지구로 들어오려고 아주 많은 이들이 줄지어 있는 이유입니다. 그들이 자유로워졌습니다. 그것이 다시 움직이게 됐습니다. 여러분의 일이 끝난 거죠. (아다 껄껄~) 와우! 이제 뭐할까요? 천사적 실직 상태입니다. (청중 웃음) (누군가 실직 수표들이라고 말하자) . , 수표들은 아주 길게 나오진 않을 겁니다.

 

 

절대적으로, 그리고 그건 힘든 일이었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진실로 여러분이 지구에 온 핵심 이유들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에 헌신했으며, 그래서 그게 끝났을 때, 여러분은 얼마간 이렇게 느낍니다. “, 이제 뭐지? 내가 뭘 하지?”

 

이것은 아주 깊은 수준에 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은 그걸 인식하지 못하겠지만, 여러분은 인식합니다. 그래서 이상한 일들을 접하는 경향이 있는데, 군대에 재입대하거나 봉사 단체에 재등록하는 꿈을 꾸거나, 여러분의 도움을 필요로하는 누군가가 있는지를 찾아내려고 정처없이 떠돌아다니는 꿈을 꾸는데, 그들은 여러분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그것은 얼마간 일이 끝난 뒤의 여파와 같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묻습니다. “성대한 축하 행사가 어디에서 있었죠? 내가 해낸 작업에 대한 큰 축하가 어디에 있었습니까? 나의 영적 가족이 이제 자유롭게 됐는데 말이죠.” 그들은 그걸 나중에 열 것이지만, 지금 당장에 그들은 여러분을 홀로 놔두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한 것을 알지만, 그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을 위한 시간을 주고 싶어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여정이었습니다. 그저 이것을 하면서 많은 전투들이 있었고, 많은 고난들과 시련들이 있었는데, 바로 지금 그들은 여러분에게 단지 자신과 함께 하는, 자신을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깊게 호흡해봅시다.

 

 

여러분은 특별한 그룹이며, 그리고 난 다른 그룹들에겐 그것을 말하지 않는데, 그들이 나에게 진실로 후하게 지불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청중 웃음) 난 다른 그룹들에게 그것을 말하지 않으며, 그리고 여러분은 압니다, 만약 내가 그렇게 느꼈다면 거침없이 여러분이 완전히 마쿄로 넘쳐난다고 여러분에게 말했을 것임을 말이죠. 내가 그것을 말한 첫 번째 존재일 것입니다. 여러분에게 그것을 말하게 되어 기쁩니다, 아주 기쁘죠. 난 그걸 말할 기회들을 찾고 있었습니다! (청중 웃음) 기회들을 엿보고 있었죠.

 

여러분은 기쁨속에서 삶을 사랑하며 그냥 재미 삼아 살아가는 것에 덧붙여, 아주 특별한 뭔가를 위해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왜 아니겠습니까? 여러분은 많은 삶들을 꽤 어려운 봉사에 바쳐왔습니다. 이제 그것을 절대적으로 그저 즐기지 못할 이유가 있겠습니까? , 우리는 (삶을 즐겨가는 구체적인) 제안 목록을 쓸 수도 있겠지만, 난 수사적으로 그걸 요청하고 있습니다. 어떻습니까?! 어때요?! Why not?! Why not?

 

여러분은 아주 특별한 그룹인데, 그게 오늘이나 내일이 되든, 어쩌면 내년이 될지도 모르지만, 난 여러분이 그 점을 - 여러분이 얼마나 특별한지를! - 깨닫길 희망합니다. How special you are! 난 린다에게 인용문을 읽어주길 미리 요청했으며 - 요청하겠습니다. - 그리고 여러분께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기를 요청하겠습니다. 그것을 느리게, 드라마틱하고 센슈얼하게 읽어주세요. 그게 좋겠죠? , 시작해주세요.

 

LINDA (다소 정열적이고 과능적인 목소리로 읽는다.): “여기에 미친 이들이, 사회의 부적합자들이, 말썽꾸러기들이, 부적격자들이, 일들을 달리 보는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규칙들을 좋아하지 않으며, 현상 유지에 전혀 관심이 없습니다.” 이렇게 읽어요? “당신은 그들의 말을 인용할 수 있고, 그들과 다른 의견을 가질 수 있으며, 그들을 찬양하거나 비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할 수 없는 한 가지는 그들을 무시하는 것인데, 왜냐하면 그들이 일들을 변화시키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인류를 앞으로 추동시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미쳤다고 보지만, 우리는 그들을 천재로 봅니다. 왜냐하면 자신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충분히 미친 사람들이 실제로 세상을 바꾸는 이들이기 때문입니다.”

 

ADAMUS: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아름답죠. , 여러분 샴브라에게 들어맞는 말입니다. (일부 박수) 자신들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미친 존재들, 단지 변화를 위해서가 아니라 그들은 세상이 변화를 요청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세상이 말하고 있었습니다. “우린 준비됐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앞으로 나와 말합니다. “그것은 바뀔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바뀔 수 있으며, 그렇기에 바뀔 것입니다.”

   

 

오늘의 손님 - 스티브 잡스 Today’s Guest

 

아름다운 인용구이죠. 실제론 여러분에 대해 쓰여진 건 아니었지만, 여러분에게 들어맞았습니다. 누가 썼을까요? (누군가 스티브 잡스라고 말한다.) 스티브 잡스라.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절대적으로.

 

네, 스티브 잡스는 전혀 성인(聖人)이 아닙니다.
 
LINDA: 이제 내가 스티브 잡스처럼 읽기를 원하세요?
 
ADAMUS: 뭐라구요?
 
LINDA: 이제 그걸 스티브 잡스처럼 읽느냐구요?
 
ADAMUS: 아니오, 아닙니다, 노. 스티브 잡스는 성인이 아니었습니다. 전혀 아니었죠. 모르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린다면, 스티브 잡스는 애플의 공동 창업자이자 공동 설립자입니다. 스티브 잡스는 세상을 변화시켰습니다. 아, 그는 흥미로운, 흥미로운 인물이며, 아주 흥미로워서, 난 무대를 다른 존재들과 함께 나누는 걸 좋아하지 않지만 - 늘 손님을 등장시켰던 토바야스와는 달리, 난 혼자서 여러분을 대하길 좋아하죠 - 미스터 잡스에게 오늘 우리와 함께 해달라고 요청했었습니다. (청중, “오오”라고 반응) 그는 주저하지 않고 즉시 그러기로 동의했습니다.

자, 깊게 호흡해 봅시다.

그는 이미 이곳에 있으며, 그는 여러분 중 누구에게도 바보라고 부르지 않기로 약속했습니다. (청중 웃음) 하지만 난 그럴 수도 있을 거라고 말하더군요. (아다 껄껄~)

 
스티브 잡스를 초대해 들입시다. 그렇습니다, 이것은 얼마간 역사적인 일인데, 왜냐하면 난 대개 이런 걸 하지 않으며, 그걸 습관화할 뜻이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 서두 모임에서 얘기되었듯이, 그는 얼마간 샴브라였으며, 어느 정도 (샴브라) 에너지들에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그가 바로 지금 미소짓고 있군요. 여러분이 원하신다면, 그를 감지하거나 에너지들이 계속 열려있게 하기 위해 눈을 감으셔도 됩니다. 지금은 어떤 꽃의 다리나 그밖의 다른 곳으로 갈 거라는 의도를 품지 마세요. 그는 주위를 돌아다니는 것에서 여전히 아주 많은 재미를 맛보고 있습니다. 아주 많은 프로젝트들, 그가 하고 싶어하는 아주 많은 일들, 아주 많은 교제들.      
 
그런데 스티브가 불교도였다고 얘기되는데, 여러분이 그가 불교도였다고 말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그가 지금 머리를 약간 흔들면서 말하는군요. “그렇기도 하고 그렇지 않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어느 쪽이든 정말이지 상관하지 않았지요.” 하지만 불교도였다는 게 다소 맞습니다. 그는 그것과 동일시하기를 좋아했습니다.   


그에게 있어 불교는 그리 영적인 여정에 관한 게 아니었습니다. 그것은 그가 명상이나 다이어트, 수행, 부인을 통해서 자신의 에너지를 관리해가는 방식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그것은 명확히 단순함에 이르는 어떤 통찰을 제공했는데, 그것이 아마도 그가 다른 무엇보다도 불교에 대해 더 많이 사랑했던 것일 겁니다. 우아함과 단순성, 삶의 선(禪), 아름답고 단순한 우아함. 그래서 그는 그런 식으로 그것에 연결되어 있었죠.


하지만 그것은 또한, 여러분도 알 듯이, 스티브는 약간 성미가 급해 화를 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실상, 그런 기질은 부분적으로 그가 작은 것은 안주하길 원치 않았다는 것입니다. 그는 늘 자신이나 그 주위에서 일했던 이들에게서 최고를 원했던 것이지만, 그것이 때때로 화를 내게 했습니다. 그래서 불교 부분은 그가 자신의 균형과 중심으로 되돌아가는데 도움이 됐던 자리였습니다.  


그가 최근에 몸을 벗고 건너 왔을 때,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읽었던 “오 와우! 오 와우! 오 와우!”라는 단순한 말들을 했었습니다. 거의 영적인 오르가즘 같은 거였는데, 그건 어느 정도 그런 것이었기 때문입니다. 그가 누구에게 “오 와우!”라고 말했던 걸까요? (우리에게, 삶에게, 그 자신에게 라는 답변이 나온다.) 그 자신에게라. 그렇습니다. 당신은 그것으로 아다무스 상을 받겠습니다. 그 자신에게 그렇게 말했습니다. 그는 자신을 만났는데, 그가 해왔었던 내적인 작업으로 인해 아주 가까워진, 아주 아주 아주 가까워진 자신을 만났습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건너 왔을 때, 즉시 그는 자신을 만났던 거죠. “오 와우!” 그건 경이로웠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너 올 때 그런 류의 체험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얼마간 그 커다란 긴 터널을 통과해 가야하며, 그래서 자신들의 후회들을 보고 그들의 할머니가 여전히 그들을 꾸짓고 있는 것과 같은 일들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난 말해야겠는데,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이 건너 올 때 여러분은 그러한 “오 와우!”를 갖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깨닫게 될 것입니다 - 그런데 아마도 여러분은 그런 일이 일어나게 하기 위해 심지어 건너 올 필요도 없을 것입니다. -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바로 거기에, 바로 지금에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저기 다른 어딘가가 아니라, 오 와우, 바로 여기에 있다는 것을 말이죠. 

 
그것은 스티브에게서 나온 “오 와우”였습니다. “바로 여기에 있는 나(아이 엠). I Am right here.” 그리고 그러한 아이 엠속에서, 그가 깨달았던 그러한 “오 와우”속에서, 그는 자신을 아이 엠으로부터 분리시켜왔던 것이 너무도 얇아서 그냥 - 휙! - 그것을 불어 날리면 그게 무너져 사라질 수도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인간적 측면과 그의 아이 엠 사이에는 그토록 얇은 베일이, 너무도 아주 얇은 베일이 있었을 뿐이었죠.  


그래서 그는 한바탕 크게, 아주 커다랗게 웃었습니다 - 하지만 그의 몸은 죽었기에 아무도 그걸 보진 못했습니다 -  그가 한바탕 큰 웃음을 터뜨리고 말했습니다. “그거 있잖아요, 만약 내가 단지 깊게 호흡했었더라면, 그리고 그저 잠시 동안 릴랙스했었더라면, ”오 와우“가 지금 당장 여기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하지만 난 너무 많이 공부하려 들었고, 내 자신의 살아있는 상승을 위한 기교들과 시스템들을 개발해내려 들었지만, 그건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난 재밌게 살았을 것인데, 그랬더라면 멋진 삶이 되지 않았겠습니까!” 스티브가 지금 말하고 있습니다. “만약 내가 물리적인 몸의 떠남을 마주하기 오래 전에 그러한 ”오 와우“를 해낼 수 있었더라면 참으로 멋진 삶이 되지 않았겠습니까! 지금 순간속에서 ”오 와우“를 말이죠.” 


그래서 난 오늘 미스터 잡스를 초대해 들였는데, 그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에 매혹되어 있습니다. 그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아는데, 왜냐하면 우리가 대화 나누었고, 그리고 그가 바로 지금 그것을 감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개척자적 특성에 대해 무척 감탄하고 있습니다. 그가 몇 마디 말을 하고 있지만, 난 콜드레가 직접 그를 채널하게 하지는 않고 내가 그를 대변해 말해드릴 것입니다. 

 

 

스티브의 투입 Steve’s Input
 
그가 몇 마디 말합니다.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을 깨닫는 걸 자신에게 허락해주세요. 여러분 자신을 부인하길 멈추세요, 여러분은 소중한 해들을 - 여러분의 소중한 해들이지만 이 행성에게도 소중한 해들이죠 - 낭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을 그만 부인하세요. 여러분의 장대함이 드러나게 해주세요. 만약 빌딩 꼭대기로 올라가서 여러분의 장대함을 외쳐야만 된다면, 그게 드러나게 해주세요. 만약 방안에 문을 잠그고 앉아 자신의 장대함을 느껴야만 한다면, 그렇게 하세요. 자신의 장대함을 부인하는 건 아무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안좋은 게임입니다. 정말로 안좋은 게임이죠! 그것은 막다른 게임입니다. 그것은, 오, 그것은 바보입니다. - 예, 오케이, 스티브가 그 말을 하는군요 - ”그러한 게임을 한다면 여러분은 천치입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천치이죠.“ 그가 말합니다. 오케이, 자.... 내가 스티브 당신보다 훨씬 더 조용하죠!


자, 그것에 이어서 말합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을 위한 비전가들이지만, 여러분 자신에 대한 비전가가 됨으로써 그걸 하는 것입니다.” 비전은 미스터 잡스가 자신에게 허락했던 가장 큰 선물들 중 하나입니다. 그는 그것을 가지고 지구에 왔던 것이며, 그것이 드러나게 허락해줬습니다.


비전, 세부 사항들이 아닌 전체적인 것속으로 느껴 들어가는 능력, 의식을 진화시키게 될 것속으로 - 여러분 책상의 컴퓨터 말이죠 - 느껴 들어가는 그의 능력. 그는 공산주의 나라들로 컴퓨터를 선적하는 것에 대해서 한때 미국 정부와 아주 아주 큰 논쟁을 벌였습니다. 물론, 지혜가 무한히 부족한 정부가 말했습니다. “그건 안 됩니다, 그러면 공산 국가들이 그 모든 강력한 도구들을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그의 비전이 말했습니다. “당신들은 그걸 해야만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각각의 사람들에게 책상위에 주권성을 가져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걸 통해서 사람들이 세상에 접근할 것이며, 진실이 열릴 것입니다. 그것을 통해 사람들이 권능을 지닌 인간이 될 수 있을 것이며, 그렇게 되면 장벽들이 존재할 수 없게 됩니다. 해묵은 정치적 구조들이나 에너지의 불균형들이 더 이상 존재할 수 없게 되죠. 그러니 맥(Macs)을 선적하세요.” (일부 웃음, 아다 껄껄~) 내가 그의 회사를 덤으로 상업 광고한 셈이 됐군요. (청중 웃음)  

 
그는 비전을 품는 능력이 있었으며, 이어서, 사람들이 단지 어떤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거나 타이핑하는 용도로서의 컴퓨터를 넘어갈 것임을 구상했습니다. 컴퓨터는 연결의 중심 점이었습니다, 그들 자신과 연결되고 두 번째로 외부 세상과 연결되는 중심 점, 자신들의 음악이나 창조성, 사진들과 예술 작업과 연결되며 자신들의 그 모든 측면들과 연결되는 중심 점이었죠. 여러분의 책상 위에 놓인 그 작은 상자는 실제로 여러분을 여러분의 측면들에 연결시켜주는 눈부신 도구이며, 그래서 여러분이 모든 것을 아주 리얼한 시간속으로, 움직임속으로, 여러분의 측면들과의 - 실제로 예술의 측면들이나 과거 삶들의 측면들과 말이죠, 나중에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 센슈얼한 체험속으로 던져 놓는 걸 가능케 했습니다. 그것은 연결 점입니다.


그것은 하드웨어 조각이 아닙니다, 컴퓨터는 그것이 표현해내고 있고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잠재성들인데, 그는 그러한 비전을 품었지요. 그가 말했습니다. “오, 그런데 사람들이 음악을 구입하고 인터넷으로 연결되며 책들을 읽을 수 있지만, 이것들은 권능을 부여하는 도구들인 것입니다.” 그는 그러한 비전을 가졌습니다.  

 
자, 두 번째 사항은, 그가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에 대한 비전을 품으라고 요청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너무 나이가 들어버린 게 아닙니다, 여러분 중 누구도 그렇지 않습니다. 누구도요. 난 그러한 몸이 얼마나 늙었는지를 상관하지 않습니다. 난 여러분이 스스로 노년기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해도 상관하지 않습니다. 실상, 그러한 시기들이 비전을 품기에 최상의 시간들인데, 여러분에겐 많은 체험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이제 꽤 좋은 중심 균형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많은 의심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은 생각합니다. “오, 그것은 많은 에너지야.” 그렇지 않습니다.  


상상하는 비전가들은 많은 에너지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지치게 하지 않습니다. 멘탈적인 이들은 지치게 됩니다. 그들은 지칩니다. 구조적인 이들은, 구조적인 부분들이나 기계들이 닳아 마모되는 것과 똑같이, 지치고 마모됩니다. 구조적인 인간들은 지치지만, 비전가들은 그렇지 않지요.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품고 있는 비전이 무엇입니까?” 스티브가 묻고 내가 묻고 있습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한 비전이 무엇입니까? 도대체 다음엔 무슨 일이 일어날지를 의아해하면서 삶이라는 강물을 떠내려가는 비전인가요? (아다 껄껄~) (사진사인 데이브에게) 안녕하세요, 꽝! Hello Crash! 자신에 대한 당신의 비전은 무엇이죠? 그것에 반응할 어떤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것입니까? 음, 그것은 책임회피이자 핑계입니다. (청중의 누군가에게) 실레합니다. 그건 책임 회피이죠. 대부분의 인간들이 그런 식으로 살아갑니다. “난 그냥 기다려보겠어, 일어나는 일을 보고 그것에 반응할 겁니다.” 네. 아니면 거대한 의식 자석같은 비전을 품겠습니까? 그런 비전은 그걸 결실맺게 하고 실현되게 할 그 모든 자원들과 에너지와 사람들을 불러들입니다. 


음, 스티브는 자원들을 불러들이는 것에 대해 많은 걸 배웠습니다. 그에겐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가 관련시켜 말할 수 있을, 약간의 이슈가 있었습니다. (메어리에게) 나에게 다시 그 칼이 필요합니다. 그는 싸움속으로 들어가길 좋아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가 그러듯이, 그는 사실상 그걸 즐겼습니다. 여러분은 싸우길 좋아합니다. 그걸 통해서 여러분은 리얼함을 느낍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칼날을 말쑥하고 예리하게 유지시켜줍니다. 하지만 그렇게 살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버둥대면서 고투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대중 의식이나 - 이걸 뭐라고 말할까요 - 깨달음이나 의식의 동일한 수준에 있지 않는 인간들과 싸울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전혀 비판적일 필요는 없지만 현실적일 필요는 있는데, 지구에서 단지 몇 번의 생애들이나 어쩌면 200 생애들을 살아봤을 뿐인 인간들이 있는 것입니다. 그들은 단지....그들은 여러분과 동일한 방식으로 확장해가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삶속에서 그런 걸 참아낼 필요는 없는 것이죠.


그게 여러분의 비전이 아니라면, 그들은 여러분의 직장 파트너들이 되진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의 직장 파트너들이 되지 말아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여러분과 동일한 수준의 비전이나 탁월함, 열정을 지닌 이들과 함께 일해 간다는 비전을 품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수준에 있는 이들과 함께 일해가거나 관련되거나 관계들을 맺으면서 세상을 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현재 그 자리에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에 대한 비전을 지님으로써 결국엔 그들에게 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한 비전이 무엇입니까? 그러한 비전이 무엇인가요?

(잠시 멈춤)
 

이곳의 에너지가 아주 흥미로워지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분이 있습니까? 흠. 네. 데이빗, 내 칼을 갖고 계세요. 엑스칼리버죠, 데이빗. 엑스칼리버.

 
자, 좋습니다. 그래서 스티븐이 오늘 나머지 시간 동안 우리와 함께 할 것이며, 그리고 그가 말하는군요, 그가 여러분 중 누구와도, 온라인 청취자를 비롯해 여러분 중 누구와도, 논의를 가질 수 있게끔 얼마간의 시간 동안 열려 있겠다고 말입니다. 그는 바로 지금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재밌어하고 있습니다.

 

 

이 행성 This Planet

 

다음 사항. 여러분이 자신의 비전을 보고 자신이 여기서 하고 있는 일을 볼 때, 이 행성을 아주 특별한 것으로 만드는 일들 중 일부를 숙고해보세요. 언급했듯이 사랑이 있습니다. 이제 사랑은 다른 영역들속으로 들어갔지만, 이 행성은 여전히 다른 어디에서도 그걸 이처럼 경험할 수는 없는 장소입니다. 이제 여러분 자신에 대한 사랑이죠. 자신에 대한 사랑.


고도로 진화하고 지적이며 영적으로 깨달은 다른 위대한 행성들이 있지 않다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다른 어디에도 그런 행성들은 없습니다. 그것은 여기 지구에 있습니다. 어쩌면 그게 안좋은 소식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여기에 있습니다. 그게 저기 바깥에 있다고 생각하고 싶어하는 경향성이 여전히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바로 여기 이 순간속에 있습니다 - 이 지구가 모든 것 중에서 가장 고도로 진화한 행성 또는 차원입니다. 최고이죠. 


내가 다른 논의들에서 언급했듯이, 사랑이 없이, 센슈얼한 체험이 없이, 더 지적으로 앞서간 행성들이 존재하긴 합니다. 가질 수 있는 그 모든 지성이 있다고 해서 어떻다는 거죠? 그게 뭐란 말입니까? 그건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건 막다른 골목입니다. 느낌이 없다면, 여러분이 살아가고 있는 이 아주 농밀하고 아주 리얼하며 아주 느낌적인 현실속에서 이 경이로운 체험을 갖지 않는다면, 그 모든 지성이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그건 아무 것도 아닙니다.   


그렇기에, 친애하는 벗들이여, 이곳이 정말로 모든 행성들 중에서 가장 깨달은 - 빛나는 - 행성이랍니다. 이곳은 동물계와 식물계와 인간계를 겸비하고 있는 유일한 행성입니다. 유일한 행성. 여러분 우주 어디에서도 그 모든 속성들을 지닌 행성을 찾아내지 못할 것입니다.  


이곳은 여러분이 아주 물리적이고 아주 리얼한 방식으로 진실로 길을 잃어버릴 수 있는 - 절대적으로 잃어버리죠 - 그래서 빠져 나가는 방법을 정말이지 기억해낼 수 없는 유일한 행성입니다. 여러분이 다소 길을 잃어버린 것처럼 게임을 펼쳐볼 수 있는 다른 차원들이 일부 있지만, 그런 경우에도 여러분이 진실로 길을 잃어버린 건 아닙니다. 하지만 이곳은 여러분이 길을 잃어버리길 원한다면, 아주 길을 잃어버리길 원한다면, 그럴 수 있는 장소로서, 그땐 여러분은 자신을 다시 찾아내야만 합니다. (이때 5세의 토빈이 전기 스위치를 발견해 전등을 꼈다껏다하니 모두 웃음)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가이아에 의해 씨 뿌려진 유일한 행성입니다, 유일한 행성이죠. 그녀가 다른 모든 행성들로 달려가 씨를 뿌리진 않았습니다. 오직 지구만 그런 거죠. 그것이 어떤 스릴 만점의, 경이로운 체험들을 가능케 한 것입니다.


이곳은 - 그걸 뭐라 합니까 - 여러분이 그리 알고 있듯이, 육화가 가능한 유일한 행성입니다. 다른 행성들에선 얼마간 반복적인, 생명력의 갱신은 있지만, 이 지구는 여러분이 정말로 죽어보고서 다시 육화하는 게 가능한 유일한 행성이지요. 이곳에 독특한 것이 더 많이, 많이 있는데, 난 조만간에 그것에 대한 - 이 행성을 그토록 경이로운 곳으로 만드는 일들 말이죠 - 책을 써내길 희망합니다.  

자, 우리의 다음 주제로 넘어갑시다, 그리고 당신이 이 펜으로...(린다에게 매직 펜을 건네 준다.)
 
LINDA: 네, 선생님. Yes sir.
 
ADAMUS: ...칠판에 좀 써 주세요.
 

자, 이제 다음 얘기로 가보죠 - 우리가 그것들을 그렇게 부를 건데 - 이 행성이 직면하는 이슈들인 게 아니지만, 그....변화중인 행성의 상태들에 대해 말해봅시다. 변화중인 행성의 상태들.

변화중인 행성의 상태들 Conditions of A Changing Planet
 
여러분도 알다시피, 바로 지금 진행중인 많은 일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느끼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몸과 마음으로 그걸 느끼고 있지요. 저기 바깥에서 많은 게 일어나고 있으며, 이 행성에 이제 어떤 일이 일어날지에 대한 많은 우려가 있습니다. 2012년으로 접어들면서 바로 지금 쌓여가고 있는 많은 드라마가 있습니다. 우리는 문자 그대로...우리가 2012년도에 있는 건 아니지만, 바로 지금 우리는 에너지적인 2012년에 들어와 있습니다. 그게 말이 되나요? (청중, 예스라고 답변) 좋습니다. 좋아요.


다시 말해서, 달력은 진실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체적인 변화의 행렬이 이미 일어나고 있으며, 그래서 그 배후의 에너지들과 여러분의 뉴스에서 드러나고 있는 일들이 이미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변화중인 행성의 도전들 또는 상태들의 일부에 대해 말해봅시다.

 

 
1. 인구 Population


먼저 인구에 대해 말해보죠. 그것이 오늘 일찍이 언급되었는데, 70억입니다. 이 행성에 70억 인구가 있죠. 모든 게 갑자기 무너지기 시작한다는 그 100 마리 메뚜기 같은 일에 이르기 전까지, 이 행성은 원래 약 100억 명을 다뤄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행성이 어떻게 될까요? 언제쯤 100억에 이를까요? 그것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그리 많은 해가 걸리진 않을 겁니다.


그것은 행성이 직면하고 있는 큰 이슈입니다. 내가 이걸 첫 번째로 다루는 데에는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말하겠습니다. 인구가 더 많아질수록, 더 많은 구조들과 시스템들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규칙들이 있어야 할 것이며, 그래서 자원들이 점점 더 줄어들기에 주권성의 여지가 줄어듭니다. 자,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요? 왜 인구가 이처럼 늘어날까요? 그러니까, 그렇게 하는 사람들을 빼고 말이죠. (청중 웃음) 이유가 뭘까요? 이유가?

JOSHUA: 너무 많은 천사들이 이곳에 오고 싶어하기 때문에.
 
ADAMUS: 모두가 이곳에 들어오길 원하는데, 그래서 그것이 지구의 모든 인간들을 흥분시킵니다. 그래서 인간들이 그들의 일들을 해서 더 많은 아기들이 생기죠. 하지만 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여기 지구에 오길 원하는 점점 더 많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심지어 그러한 인구 증가로 이르게 하는 일종의 밀침이 - 들어오길 원하는 존재들의 밀침(push)이 - 있지요. 그래서, 네, 사랑을 나누는 와중에 피임약을 쓰는 걸 잊어버리는 사람이 생기는데, 그 이유는, 있잖습니까, 지구로 들어오고 싶어하는 존재들의 에너지로부터 나오는 그 모든 몽롱함 때문인 겁니다. 그래서 인간들이 말하죠. ‘오 기즈, 피임하길 잊어버렸군...오, 이제 일어난 일 좀 봐. 이건 예상치 않았던 아기야.“ 하지만, 네, 절대적으로.
 

자, 이 지구 상황이 이러한데, 그걸 경감시킬 방법이 뭘까요? 새 지구들이죠. 그게 한 개 이상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충분히 말해왔는데, 천사들이 그 다른 새 지구들로 가서 지구 체험을 가질 수 있도록 그것들을 세팅해가고 있지요. 새 지구들이 반드시 물리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것들은 아주 리얼합니다.


새 지구의 형판들이 여러분에 의해 세팅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난 내가 그런다는 게 기억나지 않습니다. 헛소리로 들리는데, 난 심지어 내 방도 창소해내지 못했거든요! 그런 내가 어떻게 새 지구를 세팅해낼 수 있겠습니까?” (청중 웃음) 문을 좀 열어 둘까요! 누군가가 덥다고 느껴가는군요. 이곳이 덥습니다. 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자, 인구. 새 지구들. 그게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들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천사들을 위한 새로운 장소들을 개발하는 걸 돕고 있죠. 그것뿐만 아니라 여러분은 거기에서 가르치고 있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거기에서 가르치고 있죠.
 

 

2. 금융 Financial


둘째, 금융입니다. 금융. 오, 완전히 엉망입니다. 이 행성에서 아주 기쁘게도 그토록 뒤죽박죽이죠. 여러분의 금융 시스템은 약 500년 정도 되었는데, 얼마 전에 산산 조각났습니다. 그리스나 이탈리아를 비롯해 다른 어느 나라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인지는 중요치 않습니다. 이 행성의 금융 시스템은 새로운 혁신을 향해 오랫동안 무르익어왔습니다. 오래동안 무르익어왔죠. 근본적으로, 그것은 이미 붕괴됐습니다. 우리는 모두 여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먹고 있고 가스를 퍼 올리며, 여러분이 하는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이 자리에 앉아 있기 위해 거금을 쓰고 있죠, 그게....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요. (청중 웃음, 아다 껄껄~) 그는 그걸 받아야만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그게 요구되는 모든 것입니다. 요구되는 모든 것이죠. 오늘 난 쉽습니다. (청중 웃음) 여러분은 웃고, 난 줍니다. 


그래서 여러 관점에서 봤을 때, 일어날 필요가 있었던 뭔가가 있었습니다. 불균형이 있었으며 - 내가 그렇게 말하게 될 - 잘못된 분배가 있었습니다. 어떤 큰 음모가 있었다는 게 아니라, 그것은 단지...금융 에너지가 계속 흐르게 하는, 늘 흐르게 하는 능력이 균형에서 벗어났다는 것입니다.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어떤 인간 그룹이 자신들의 파산을 발견해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여러분들이죠. (청중 웃음) 여러분이 그래왔듯이, 재정 상태에 대한 그들의 좌절이, 풍요에 대한 그들의 좌절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꽤 흥미롭고 아름다운 방식으로 해오고 있었습니다, 어떤 새로운 유형의 상황을 발견해낼 수 있도록 그걸 개인적으로 겪어가고 있지요.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속에 재정적 에너지를 차단해냈는데, 여러분은 정말로 그걸 잘 해내셨습니다. 여러분은 풍요 불량 상태에 대해 아다무스 상을 받아야만 합니다. (청중 웃음)


자, 이제 뭘까요? (누군가가 스티브 잡스를 언급한다.) 예, “스티븐”이 맞습니다. 그가 오늘 우리의 논의에 약간 영향을 미치고 있지요.


이제 뭘까요? 다음은 뭐죠? 음,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들이 다시 흐르게 하는 걸 배웁니다. 여러분은 그것들이 움직이게 해야만 합니다. 여러분은 먼저 자신이 그걸 가질 수 있다는 것을  - 그건 나쁘지 않죠 -받아들이는 것에 의해서 자신 안에서 재분배해야만 합니다. 풍요를 가진다고 해서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묶여 또 다른 20 생애를 더 살아가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이번 생애의 나머지를 젠장 즐겨가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여러분은 많은 당황스런 문제들을 비롯해 그밖에 다른 모든 것을 겪어왔습니다, 인류의 일반적인 의식을 돕는 하나의 방법으로 그리한 것이지만, 여러분은 그걸 아주 개인적인 수준에서 받아들였습니다. 자, 이제 여러분이 뭘 하면 좋을까요? 이제 무엇을 하죠? 앉아서 로또 당첨을 기다린다? 돈 요정을 기다려요? 나를?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무엇을 하죠? (여러 얘기들이 나오고... 데이빗이 창조해낸다라고 답변) 창조해낸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이빗. 그가 아다무스 상을....음, 당신은 아마 이미 천 개의 아다무스 상을 받았을 겁니다. 네,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창조해내는 거죠. (문쪽으로 가는 누군가에게) 좀 춥다면, 문을 닫아도 되겠습니다...당신이 나간 뒤에요. (청중 웃음)

 
네, 말씀드릴 게 있는데, 난 곤경에 처해 있습니다. 난 오늘 정말 곤란한 상태에 있습니다. 난 내가 누군가와 무대를 나누는데 친절하고 사려 깊게 처신할 걸로 생각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들이 무대를 모두 독차지하길 원하는군요. (청중 웃음) 그가 - 스티브 - 채널러를 찾아낼 수 있을 겁니다. (아다와 청중 웃음) 


자, 뭘 말했더라? 오, 금융이죠. 여러분의 재정 상황, 여러분의 돈 관련 문제 - 여러분은 그 모든 걸 겪어왔는데, 이제 여러분이 할 일은, 그저 그걸 창조해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그게 여러분이 할 필요가 있는 모든 것입니다. 창조해낸다. 그게 전부입니다. 진실로. 여러분은 정말이지 아무런 강좌도 들을 필요가 없습니다....내가 아마도 그런 강좌를 열ㅈ도 모르지만, 여러분은 그걸 들으러 갈 필요가 없습니다. (청중 웃음)

 

SART: 그 참가비가 얼마나 될까요?
 
ADAMUS: 많습니다. 고액이죠! (청중 웃음) 네. 여러분은 그걸 통해서 풍요로워질 거라는 보장을 받거나, 아니면 이번 생애 끝쯤에 돈을 환불받거나 할 겁니다.


한 가지 단순한 사항- 창조해내기입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유지해주며 이 지구를 유지해줍니다, 창조해내는 것이 말이죠.


스티브 잡스는 놀라운 창조주였는데 - 많은 아이디어들과 비전들의 놀라운 창조주였죠 - 이어서 문제는, 여러분도 알다시피, 그걸 이 지상에 어떻게 실행시켜낼 것이냐입니다. 그걸 열매맺게 하는 방법이 뭘까요? 그것에 대해 단지 생각하는 것은 한 가지 일입니다. 어떻게 그걸 구현해낼 것인가? 음,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을 좋은 사람들과 정렬해낼 때, 에너지 효율적인 시스템들과 정렬해낼 때 가능해집니다. 스티브에게 유명한 일들 중 한 가지는 품질(자질)이 떨어지거나 열정이 부족한 것을 참을 수 없어했다는 점입니다. 다시 말해서, 여러분 안의 그것들을 그걸 참지 마세요. 여러분 안에서 꽁무니를 빼지 마세요. 여러분에게 차선책은 더 이상 받아들이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은 그렇게 해오고 있었습니다. 그걸 부인하는 분들이 있지만, 여러분은 절대적으로 그걸 해오고 있었지요. “음, 이건 충분히 좋군!” 아니오, 그건 좋지 않습니다. 아니오, 그건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진실로 차선을 누릴만합니까? 내 얘기는 이겁니다, 여러분과 진짜 여러분 사이에서, 여러분은 자신에게 최고가 아닌 차선을 주시겠습니까? 절대적으로 그렇지 않죠. 그러니 그러지 마세요. 그걸 참지 마세요. 

 
그리고, 내가 여러 해전에 말했듯이, 다른 이들과 협상하지 마세요. 이것이 여러분을 위한 길입니다. 자질 부족을 협상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모두 여러분 삶속에서 품질(quality, 자질)과 함께 - 사랑과 함께, 이 아름답고 센슈얼한 천성과 함께 말이죠 - 시작하는데, 그러다가 다른 사람들과 그것에 대해 협상하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던져 버립니다. 그러지 마세요. 그러지 마십시오. 정말 그러지 마세요. 그리고, 다시 말하는데, 여러분의 나이가 25세이든, 50세 또는 80세이든 난 상관하지 않습니다. 결코 늦지 않았습니다. 결코 늦지 않았죠.

 

 

3. 식량 Food

우리의 리스트에 있는 다음 - 네, 금융을 했죠 - 다음 사항입니다. 난 이걸, 오, 그걸 식량이라고 부릅시다. 그것은 농경이지만, 그것은 식량입니다. 이 행성은 직면하고 있는데 - 식량 무제가 아닙니다, 이 행성에도 단 한 명도 굶주리는 이가 있어선 안됩니다, 전혀 그래서는 안되죠 - 그것은 식량의 분배 문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바로 여기 이 방안에서 식량을 - 영양가 있는 놀라운 식량을 - 재배해낼 수 있습니다. 영양이 빠져버린 음식이 아니라, 영양과 맛 또한 갖춘 음식을 말이죠. 네, 그것은 도리토(Dorito) 같은 맛이 날 수 있지만 여전히 영양이 풍부합니다. 그것이 가능합니다. 그게 정말로 가능하죠. (참조: 도리토 증상 Dorito syndrome, 시간을 들여 작업했지만 가시적 성과 없이 머릿속만 복잡해지고 만족스럽지 않은 느낌)


하지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대개 정치적 구조들로 인해서, 분배가 차단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행성에 굶주리는 사람들이 있는 거죠. 왜 그럴까요? 배가 고픈 사람들을 통제하는 게 더 쉽기 때문입니다. 인간들이 배가 부르면, 갑자기 똑똑해집니다. 갑자기, 그들은 자유와 주권성과 맥 컴퓨터 같은 것들을 원합니다. 그래서...(청중 웃음) 그게 두 번째죠, 스티브. 그게 두 번째입니다. 당신은 오늘 세 번을 갖습니다. 그게 당신이 지불했던 전부이죠. (청중 웃음) (어떻게 애플 광고를 세 번이나 하게 된다는..)


식량과 분배; 이 행성의 인구가 100억에 가까워질 때, 만약 우리가 정부의 통제를 중단시키고 장애물들을 무너뜨리지 않는다면, 문제가 훨씬 극단적으로 될 것입니다. 우리가 식량을 재배하지 않는 것에 세금을 내길 중단하지 않는다면 말이죠.


난 국가들이나 정부들 사이에 어떠한 법률이나 벽들이 만들어져도 개의치 않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식량 규제와 식량 관세들과 개입들과 제한들은 철폐될 필요가 있습니다. 이 행성에서 기아가 존재할 필요가 없습니다. 만약 그런 게 있다면, 그것은 직접적으로 지도자들의 잘못입니다. 지도자들의 잘못이죠.


여러분은 어디에서도 - 벽장이나 지하실, 현관을 비롯해 그 어디에서도 - 식량을 재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어떤 에너지적 제한들이 제거되면, 회사들은 씨앗의 개발에 더 많이 투자할 것입니다. 더 많은 영양을 지니게 될 씨앗들, 물을 덜 사용하고 그 모든 화학 비료들을 필요로하지 않는 씨앗들, 해충들이나 박테리아, 곰팡이들에 에너지적으로 내성이 있는 씨앗들의 개발에 말이죠. 그리고 그게 바로 여기에 있답니다, 벗들이여. 그게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타협하지 않고 하기로 한 일에서 뒤로 빠지지 않는 비전가 그룹이 있는데, 그들이 말합니다. “우리는 먼저 우리 자신을 위해 그러한 비전을 품을 것입니다, 제일 먼저 우리 자신을 위해. 우리는 그 어리석은 다이어트들은 그만 두겠습니다.” 여러분이 그 어리석은 다이어트들을 계속해갈 때, 그것은 식량 분배 문제입니다. 네,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여러분 모두는 정부들이 식량을 통한 적절한 에너지 분배를 제한하는 일과 동일한 짓을 하고 있는 겁니다. 그렇습니다! 오! 가Gah, 나에게 주세요... (아다가 다시 칼을 잡고 휘두르기 시작한다.) 단지...가! (청중 웃음) 자, 핫! (가Gah; 분노나 짜증 등을 표현하는 말)


자,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양양소들이 여러분의 몸속으로 들어가, 여러분이 갖고 있던 그 모든 미친 제한들이 없이 효율적인 방식으로 그 의식의 몸을 먹이는 비전을 품을 때, 그래서 여러분이 몸으로 하여금 그 내재적인 앎과 방식으로 그걸 처리해가는 걸 허락해주면서 그 자연스런 흐름을 허락해줄 때, 여러분은 자신 안에 그걸 창조해내게 되며 그래서 그걸 대중 의식과 나눕니다. 그러면 그러한 유형의 일들이 무너지게 됩니다.       

 

 

4. 종교 Religion

리스트의 다음 사항. 오, 내가 그걸 써야겠군요. 종교입니다. 종교. 난 종교에 반대하지 않습니다. (청중 웃음) 하지만 금융 시스템처럼, 그것은 오랫동안 바뀌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최소한 5천 년, 6천 년은 된, 더 오래되지 않았다면요, 종교적인 신념 체계속에, 종교적인 의식속에 있습니다. 그것은 많이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건 진실로 바뀌지 않았죠. 종교 그룹들의 이름이나 지도자들은 바뀌어왔지만, 그것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종교들은 멘탈적입니다, 그것들은 인간이 만들었으며, 그리고 난 종교들은 신과는 아주 아주 관계가 없다라고까지 말하겠습니다. 아주 관계가 없죠. (누군가 예이Yay!라고 말한다.) 아주...예, 예이! (일부 박수와 환호) 그거 주세요...그 칼을 나에게 주세요! (아다가 다시 칼을 휘두르자 청중 웃음) 아주 관계가 없습니다. 그리고..가Gah!! (데이빗에게 칼을 돌려주며) 고마워요, 데이빗. 당신은 오늘 칼의 보유자입니다.
 

내가 이걸 이 변화중인 행성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들 중 일부로 드는 이유는 이제 그게 바뀌어야만 하기 때문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것들이 있는데, 여러분은 그것을 알며 느낄 수 있는데, 여러분이 그걸 통과해갔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먼저, 종교들은 오늘날 그것들이 지닌 남성 에너지들과 여성 에너지들 사이의 불균형한 방식으로는 -드라마틱하고 엄청난 불군형이죠 - 더 이상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존재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이 심지어 교회들 안에서 그러한 상태들에 있을 거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입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이 단지 여성 에너지에 - 단지 이시스에 - 기초한 종교를 가질 수 없는 것과 똑 같습니다. 어쨌든 이시스는 그러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도 그럴 수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남성과 여성의 균형에 대한 것인데, 왜냐하면 그 둘이 함께 하는 것이 신이고, 아이 엠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한쪽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종교들은 그 자신들의 많은 수사들과 규칙들과 불균형으로 인해, 바로 지금 등장해야 할 의식의 분출을 가로 막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사항은....종교들이 리스트에 올라와 있는 이유는 그것들이 여러분과 신 사이의 중개자로서 자처하며 기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신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내 말은, 바로...(손가락으로 가슴을 가리키며) 바로 여기에 있다는 뜻입니다. (손가락으로 가르켜 가면서) 여러분이 여기 머리에서 여기 가슴으로 가는데에 중개자가 필요한 게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좋은 심호흡을 하면서 머리에서 벗어나기만 하면 됩니다. 하지만 중개자가 끼어들고, 그 모든 길들을 걸어가게 되면, 여러분은 온갖 종류의 규칙들과 기도들, 계율들과 고통을 비롯한 다른 모든 것들을 접하게 되는데, 그것은 여러분을 완전히 산만하게 하며 길에서 벗어나게 만듭니다. 그리고 그것은 거기에서 빠져나오기가 어려운 행로인데, 왜냐하면 거기에는 많은 최면이, 많은 성 에너지들이 넘쳐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렇습니다. 그것은 많은 두려움과 해묵은 신념 체계들이 주렁 주렁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들과 더불어 여기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은, 개화할 준비가 된, 터져나올 준비가 된 이러한 의식이 있는데, 종교의 그러한 것들이 그걸 제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음, 그게 여러분에게 어떻게 적용될까요? 실제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의 규칙들이나 현란한 수사들에서 벗어나는 것을 꽤 잘 해냈습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여전히 마쿄가, 여러분의 영적 헛소리들이 꾸물거리고 있지만, 우리는 여러분이 마쿄속에 있을 때, 사적으로나 때때로 그룹적으로, 꽤 훌륭한 논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모두 한 뭉치의 헛소리라는 걸 인식해가기 시작했습니다. 그건 진실로 그렇습니다.


영성은 너무도 단순합니다. 여러분은 아무런 공부도 필요치 않습니다. 여러분은 코스들에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으며, 구루를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구루는 아마도 여러분 중 누구보다도 덜 깨달았을 테지만, 여러분의 추종으로 - 오, 스티브가 그건 백치같은 짓이라고 말하는군요. (청중 웃음) - 인해, 구루 숭배자들로부터 돈과 힘과 찬사를 뽑아내는 마술을 가지게 됐던 것입니다.


난 말합니다, 스티브가 말함에도 불구하고, 난 그 이유가 많은 인간들은 - 여러분 말구요 - 많은 인간들이 아직 그러한 책임을 질 준비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이 그들이 교회들에 나가 많은 시간을 보내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그런 걸 넘어가는 본보기적인 훌륭한 일을 해내셨지요.  

지구의 상태들에 대한 리스트의 다음 사항으로 갑시다. 그런데 내가 6시에 그만두게 해주세요. 난 더 깊이...들어가고 싶진 않으니까요. (청중 웃음)

 

 

5. 에너지 Energy


에너지입니다. 에너지. 그것은 이 행성에서 거대한 문제입니다. 거대한 문제죠. 어쩌면 리스트의 첫 번째로 올라왔어야 할 사항이지만, 모든 게 첫 번째가 될 수는 없지요. 에너지. 
 

인간들이 지구의 구멍들을 찔러대고 있는데, 지구는 특히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 전에 질문이 있었는데, 지구로 파 들어가는 것과 설령 작은 것일지라도 지진이 일어나는 것, 그 두 가지 사이에 어떤 상관관계가 있느냐는 질문이었죠. 스티브? 이런! Steve? Duh! 당신은 그걸 알기 위해 리드 칼리지(Reed College)에서 중퇴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런, 네, 그 둘 사이에는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자, 에너지. 거대한 문제죠. 그것은 상징적인 문제입니다, 단지 문자 그대로의 문제가 아니죠. 석유가 고갈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온갖 종류의 일들을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약간의 석유라도 나오길 기대하면서 바위들을 으깨어 보는데, 잠시 동안 계속될 것입니다. 그들은 태양 판넬들을 설치해봅니다. 누군가가 부자가 되어가고 있지만, 사견을 말씀드린다면, 많은 사람들은 에너지들 산출해내지 못합니다. 풍력 발전용 터빈을 시도해보기도 합니다. 그것은 근사한 노력이지만, 진실로 돈 낭비인데, 에너지는 그런 데에서 나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이미 여기에 있는 요소들의 단순한 연금술에서 나올 것입니다. 빛과 탄소, 원자 구조와 같은 기본적인 것들, 그리고 현재 그것을 전환시키는 것과는 단지 다른 방식으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이 해묵은 에너지는 문자 그대로, 진심으로 말하는 건데, 문자 그대로 낡은 에너지이며, 오래된 공룡 뼈들, 여러분의 뼈들입니다. 여러분은 석유를 퍼 올리면서 생각해보셨습니까? “이게 다른 생애에서의 내 뼈라는 것에 대해서요. (청중 웃음) 여러분은 그것과 함께 도로를 운전해갈 겁니까? 아아흐! 여러분의 측면들이 여러분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게 전혀 이상하지 않습니다! (청중 웃음)   


네, 이 행성의 에너지가 문제이지만, 실제론 그렇지 않습니다. 진실로 아닌데, 바로 그것이 경이로운 일이죠. 획기적인 돌파구가 (두 손을 가까이 붙여 보이며) 이토록 가까이 와 있습니다. 질문은 이것입니다, 의식이 그러한 돌파구에 준비가 되었는가? 모든 요소들이 거기에 있습니다. 많은 실험실 작업들이 이뤄지고 있고, 많은 훌륭한 이론들이 있습니다. 바로 이 지금 시간에도 어떤 새로운 에너지에 대한 - 청정한 에너지이며, 상대적으로 값싼 에너지입니다, 핵과는 달리, 행성을 날려버리거나 많은 유해 폐기물을 남기지 않을 에너지인데, 사용하기가 아주 쉽고 값도 쌉니다. - 특허들이 쌓여가고 있습니다.

 
그게 진실로, 여러분이 그렇게 말할 수 있을 건데 -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하지만 질문은, 인구나 금융 시스템, 종교들, 다른 모든 사람들이 그걸 다뤄낼 수 있겠느냐는 것입니다. 그게 질문입니다. 만약 갑자기 바깥의 그 모든 발전소들이 폐쇄되고, 자동차에 달린 그 해묵은 엔진이 쓸모없어지고, 해묵은 에너지 분배를 지탱해주는 그 모든 하부 구조들이 제거된다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VINCE: 실직 Unemployment.
 
ADAMUS: 절대적으로! 감사합니다, 빈스. 대규모의 실직이 일어나겠죠. 그러면 거짓말과 함께 사는 정치인이 실직 사태를 좋아할까요? (청중 웃음) 전혀 아니죠! 실업자들이 자신을 찍어주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네, 그들은 우호적인 투표자들이 아닙니다. 그들은 아무에게도 그 무엇에도 충성하지 않습니다.

자, 그걸 지원하는 중심 조직이나 그룹을 가지고 있지 않은 의식이 - 음모가 아니라 의식이 - 문자 그대로 존재하지만, 지구 의식의 일부로서 (종교들 같은 해묵은) 의식이 그것을 저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얼마간 해묵은 일입니다. 그것은 준비됐으며, 이 행성에서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삶을 바꾸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에너지 주권자가 될 것입니다. 경이롭죠. 여러분은 현재 지구의 공해들 정도를 가지고 논쟁하지 않게 될 것이며, 녹색과 함께 가는 그 모든 정치적인 아젠다들에 대해서도 논쟁하지 않을 것입니다. 네, 그런 게 있습니다, 벗들이여. 그런 게 존재합니다.   


이러한 에너지 독립성이 있었다면, 그 모든 하부 구조들이 바뀌었을 것입니다. 그것이 사실상, 사견입니다만, 이 행성위에 전례가 없었던 창조성의 새로운 수준으로 귀결됩니다. 갑자기 쏟아져나오는 사람들, 사람들, 아이디어들을 갖고 있었던 여러분이나 다른 사람들의 취향들 - 이제 갑자기, 여러분에게 청정하고 거의 무료인 에너지, 청정에너지가 있습니다 - 이럴 때 여러분이 무엇을 하게 될까요? 그건 경이로울 것입니다.


자, 에너지의 논점으로 돌아가죠. 그것은 세계적인 문제입니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요? 우리가 칼을 빼들고 옛 것에 머물러 있기를 원하기에 새로운 의식을 정말로 저지하고 있는 그 모든 나쁜 의식들과 싸워야 할까요? (청중, 아니라고 답변) 아닙니다. 아닌데, 그러면 비록 재밌을 수 있겠지만요. (청중 웃음) 하지만 아닙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에너지를 살펴봅니다.   


여러분은 여전히 해묵은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는데, 내가 지금 화석 연료를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난 빛 에너지, 우주적 에너지, 그걸 여러분의 몸속으로 가져오는 방법, 여러분이 두뇌속에서 그걸 처리해내는 방법, 그걸 여러분 삶의 풍요로 데려오는 방법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에너지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칼이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청중 웃음) 새 에너지가 바로 여기에, 바로 지금 있습니다. New Energy is right here, right now. 그것은...실레합니다...(칼로 조슈아의 몸 여기저기를 가리켜가면서) 그것이 바로 지금 당신의 어깨위에 있습니다. 그것이 당신 주위에서 맴돌고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여기에, 바로 당신의 머리 위에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지만, 여러분은 그것을 이 현실속으로 데려오지 않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것은 여러분이 알고 싶어하기....여러분은 먼저 책을 읽기를 원하며, 이어서 워크샵에 가기를 원하고, 그 다음엔 확실히 보장받기를 원하며, 그리곤 기대를 가지고 조심 조심 그 속으로 걸어 들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말합니다. “알겠습니다, 난 새 에너지에 대해서 들었지만, 보이, 내 말은 나에게 당신이 알고 있는 모든 것을 달라는 겁니다.” 어거 참, 난 방금 그렇게 했습니다. (일부 웃음) 바로 그것입니다.   


그것은 새롭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다르게 작용합니다. 그것은 진동 에너지들이나 서로 반대적인 에너지들에 기초해 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확장적입니다. 그것은 뭔가에 관련되지 않습니다. It is not relational.


낡은 에너지는 뭔가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언제나 자신을 이전의 체험에 관련시킵니다. 그것은 그런 식으로 자신을 세워갑니다. 새 에너지는 완전히 전혀 관련된 게 없습니다. 여러분은 오늘 그것에 대한 체험을 가질 수 있으면, 그래서 여러분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다 줄 겁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말합니다. “내가 그것에 준비됐는지 모르겠어. 난 일들이 비교적 예측가능했으면 좋겠어. 난 일들이 지금 현재 상황들보다는 단지 약간 더 나아지길 원할 뿐이야.”  


(린다가 아다에게 시간을 보여준다.) 젠장! 누가 시간을 바꿔놨구먼! (아다 껄껄~) 네, 감사합니다.
 
 

자, 뭘 할까요? 여러분은 비전가들입니다. You are visionaries. 여러분은 비전가들이죠. 여러분은 자신을 위해 새 에너지를 체험한다는 비전을 품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이나 멘탈 과정을 통해서가 아니라, “도대체 내가 잃어야만 - 포기해야만 - 하는 게 뭐야!”라고 말하면서 근본적으로 그걸 선택하는 것에 의해 체험하겠다는 비전을 말이죠. 도대체 여러분이 잃어버려야만 하는 게 무엇일까요? “내가 포기해야만 하는 게 뭐지?” 어떻습니까? 어, 그들이 나에 대해 안좋은 말들을 쓰려고 하는군요. 그가 말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어쨌든 그리 할 겁니다. 그러니 그것을 저기 바깥에 내보내면 어떻겠어요, 그래서 그게 효과가 있으면, 그들이 나에 대해서 정말로 좋은 얘기들을 쓸 수 있을 겁니다.”  


자,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 자신의 에너지라는 견지에서, 해묵은 것을 그만 버리세요. 새 에너지를 허락해주세요. 그것이 여러분 삶의 일부가 되게 해주세요.

 

6. 환경 Environment
리스트의 다음...휴! 서둘러야겠군요. 좋습니다.

리스트의 다음 사항 - 환경입니다. 큰 걱정거리는 아니지만, 우리가 계속 주목해야 할 필요가 있는 사항입니다. 가이아는 자신을 정화하고 군형잡을 수 있는 엄청난 능력이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여러 번이나, 그것은 인간의 생명들을 앗아갔습니다. 수백, 수천, 수 백 만명의 생명을 말이죠. 하지만 아틀란티스를 보세요. 가이아는 정화하는 법을 알고 있지만, 그녀가 떠나가고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은, 여러분은 그러한 환경을 정화해내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입니다.  


음, 여기서 환경에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낡은 에너지를 그만 두고 해묵은 금융 방식에서 벗어 나는 일입니다. 그것은 엄청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하지만 이 행성의 인구가 100억에 이르면, 내가 보기에 대다수의 사람들이 깨닫고 있는 것보다 환경에 더 많은 충격을 미치게 될 것입니다.   


비전가인 여러분은 이것을 여러분 자신과 관련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여러분의 물리적 존재, 주로, 여러분의 몸인데, 그것은 “어떻게 자신의 몸을 정화해낼 것인가?”라는 질문에 관련됩니다. 여러분 자신을 어떻게 돌보겠습니까? 기이한 다이어트는 아닙니다. 사실상 미스터 잡스가 - 그는 그 모든 기이한 다이어트들 중에서도 최고의 미스터 기이함Mr. weird이죠 - 그것을 증명해주고 있는데, 그것은 그런 것에 대한 게 아닙니다. 그것은 자기 자신과 약간의 조용한 시간을 보내는 것에 관한 것인데, 그래서 몸이 그 자신의 청소를 하고 자신을 돌보는 걸 허락해주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면 몸이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지성이 있으며, 그걸 해내는 법을 압니다. 그것은 단지 그런 일이 일어나는 걸 여러분이 허락해주는 게 필요할 뿐입니다.  

그것은 암을 없애줄 것이며, 해묵은 정체된 에너지를 정화해낼 것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나중에 쓰려고 저장해둔 어떤 부분들마저도 정화해 없애줄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들을 정화해낼 것인데, 처음엔 그게 거북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더 이상 몸속에 에너지 저장 공간들이 필요치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 에너지는 지금 속에 아주 많이 있기에, 여러분에겐 그 모든 저장 공간들이 불필요합니다. 
 

7. 교육 Education
그런데, 여기서 우리는 리스트를 발전시켜가고 있는데 - 지금 난 아주 아주 빨리 말하고 있는데, 번역하는 분들께 미안합니다, 그들이 웃는군요 - 우리가 이러한 목록과 더불어 일해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다음 사항은, 그건 커다란 것으로서 첫 번째 사항이 되어야 마땅하지만, 모든 게 그럴 순 - 그럴 수도 있겠지만 - 없지요. 교육입니다.

이 행성에서의 교육은 근본적으로 - 그것에 관련되고 투자한 모든 분들께 이렇게 말하는 걸 사과드립니다 - 그것은 근본적으로 하나의 재앙(disaster)입니다.

난 그렇게 말하는 건 선생님들의 열정이나 봉사하려는 열의를 탓하는 게 아니라, 교육에 사용되고 있는 방식 때문입니다. 그것은 선형적이고 멘탈적입니다. 그것은 흥미로운데, 여러분도 배웠듯이, 멘탈 활동 한 가지만으로는 오래가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자신을 잊어버립니다. 여러분은 배웠던 그 모든 멘탈적인 것들은 잊어버리지만, 감정이나 드라마, 삶의 체험들이나 도구들 같은 것들은 잊지 않습니다. 멘탈적 소재들, 픗, 그건 사라져 버립니다. 그건 그리 중요하지 않는 거죠.


작금의 교육은 멘탈 활동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아주 아주 멘탈적입니다. 여러분은 책을 공부하는 것보다는 손을 책위에 올려놓고 그 에센스를 느끼는 방법에 의해서 문자 그대로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을 겁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속으로 잠겨 들어가게 된다면,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읽고 느끼며 눈으로 그것을 보고 마음을 통해서 들어가면서도 또한 그 속에 참여하게 된다면, 정말로 많은 걸 배울 수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진짜 배움(학습)입니다.  


자, 여러분에게, 세상을 바꿀 잠재성을 지닌 여러분 비전가들에게 말씀드리는데, 난 여러분 모두에게 단지 현재의 교육 시스템의 잘못을 찾아내는 것으로 그치지 말라고 도전시킵니다. 그러긴 쉽습니다. 아무라도 그건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쉬운 일이죠. 하지만 무엇이 새로운 배움일까요? 여러분을 위한 새로운 배움은 무엇입니까? 여러분의 자녀들이나 다른 샴브라들, 어떤 학교들을 위해서가 아닌 여러분 자신을 위한 새로운 배움 말이죠. 여러분이 배우게 될 새로운 방식이 무엇입니까? (체험, 잠재성들, 직관, 상상하기 등등의 답변이 나온다.) 그 모든 것들이 포함됩니다. 그 모든 것들이. 그리고 난 거기에 한 가지 덧붙이겠는데, 흡입입니다. 그걸 마음을 통해서 가게 하는 게 아니라 에너지적으로 흡수해 들이는 능력 말이죠. The ability to absorb energetically. 말했듯이, 여러분은 책을 취해서 그 에너지들을 흡수해 들일 - 빨아들일 - 수 있습니다.


그러면 마음이 말할 겁니다. “예, 하지만, 좋아요, 그러면 내가 당신에게 테스트를 내줄 건데, 당신은 책 속에 있는 사실들이나 숫자들을 통과해갈 수 있다는 겁니까?” 부적절합니다! Irrelevant! 절대적으로 부적절하죠. 사실들은 잊혀집니다. 잊혀지죠.


새로운 교육은 직관에 관한 것입니다. 그것은 느낌, 체험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사실들이 아닌 에센스(본질, 정수)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일어나는 재밌는 일은 일단 한번 누군가가 그것에서 에센스를 추출해내기 시작하면 ...(아다가 떼낄라 술병을 집어들자 청중 웃음) 아직 이럴 시간이 아닌가요?

 
여러분은 여기에서, 이 데낄라 술병에서 에세스를 추출해낼 수 있으며,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우린 잠시 뒤에 그걸 쭉 돌리겠는데 - 술 병을 따든 따지 않든 그건 중요치 않습니다 - 여러분은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볼 수 있습니다. 오, 그걸 그냥 땁시다, 그리고 원한다면 한 모금 마시길 원하는 분들에게 모두 컵들을 나눠 주세요. 여기서 우린 배우고 잇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교육입니다. (청중 웃음) (청중, 우~!라고 반응, 일부 박수) 예, 자, 모두에게 컵들을 나눠 주시지요. 그리고 데이빗, 그 칼로 병 뚜껑을 쳐낼 수 있을 겁니다. (청중 웃음) 네.


아니오, 진지하게요, 그리고 난 이걸 다소 “텅 앤 치크tongue and cheek”로 사용하지만, 배움의 본보기로서 사용하는 겁니다. (참조; 텅 앤드 치크, 전통적인 것이나 고전적인 것, 혹은 새로운 풍속적 유행을 반쯤 아이러니컬하게 얼버무리고, 그것을 우습꽝스럽게까지 과장해서 즐기는 일종의 패러디 패션) 입속으로 붓기 전에 병과 병안의 데낄라 에센스를 느껴보세요. 에센스를 느낄 땐, 정말로 그속으로 느껴 들어가 보세요. 내 말은 단순한 에센스를 느껴보라는 겁니다. 멘탈적으로 하지 마시고 그냥 그것을 느껴보세요. 이제, 컵에 조금씩 따르시고, 다음 분이 마실 수 있게 병을 돌려주세요.   

EDITH: 당신은 마시지도 않고서 그것을 그냥 느낄 수 있나요?
 
ADAMUS: 물론입니다. 절대적으로 그렇지만, 한 모금 마시거나 정말로 꿀꺽 꿀꺽 많이 마실 분들에게 말하는데, 여러분이 먼저 에센스를 느끼고 마신다면 갑자기 체험이 달라지고 더 만족스럽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배움에도 마찬가지로 적용됩니다...배움에도 동일하죠. 책은 데낄라 술병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낍니다. 여러분은 에센스를 느낍니다.


이어서 여러분이 책을 읽으면, 더 많은 일이 일어납니다. 여러분은 그것에서 훨씬 더 많은 것을 얻게 됩니다. 바로 그것이 진정한 학습 시스템입니다 - 에센스와 체험이 말이죠. 자금의 교육은 단지 사실들과 숫자들에 대한 것인데, 에센스와 체험이 진짜 학습이죠.   
 

자, 여기서 리스트의 다음 사항으로 갑시다. 우리는 거의 끝내가고 있는데, 다 끝나면 난 그 모두를 하나의 눈부신 사항으로 데려갈 것입니다.
 

8. 리더쉽 Leadership
리더쉽입니다. 리더쉽. 9누군가 손뼉을 치기 시작한다.) 오, 아직 손뼉을 치지 마세요. 그러면 아플 걸요. 좋습니다. (청중이 데낄라를 따르기 시작)
 
EDITH: 먼저 아다무스에게. 
 
ADAMUS: 린다에게 주세요.(누군가가 술을 따라 아다에게 건네니, 아다가 린다에게 주라 한다.)

GARRET: 남은 컵이 여기 있습니다. 남은 컵.

ADAMUS: 여기에 더 많은 컵이 필요하군요. 이제 단지 약간의 시간이 남아 있군요. 우리가 할 일이 많습니다.


자, 리더쉽입니다. 리더쉽. 바로 지금....(한 모금 마신 린다가 엄청 찌뿌린 얼굴을 하자 청중 웃음) 당신은 그 에센스를 느껴보지 않았군요.

LINDA: 마시면 가슴 털이 다 설 겁니다.
 
ADAMUS: 당신은 에센스를 느껴보지 않았어요. (청중 웃음) 그냥 마셔버렸는데, 그것과 센슈얼한 체험을 맛보세요. 센슈얼한 체험을 하세요. (아다가 잔을 코로 음미하고 한 모금 마신다.) 아하! 오오, 그거 맛이 좋았습니다. 보이세요? 그건 아주 센슈얼했습니다. 어, 다시 마시면 더 좋을 겁니다. (또 한 모금 마신다.)

LINDA: 나보다 더 낫군요.

ADAMUS: 아! 좋군요. 그것이 내가 5시가 되기 10분전에 종료하겠다고 말했던 이유입니다. 이어서 술 마시러 갈 테니까요. (청중 웃음) 난 이런 게 오고 있다는 걸 알았죠.
 

리더쉽. 바로 지금 이 세상에는 정말이지 좋은 지도자가 많지 않습니다. 그게 경제계이든 정부들이든 다른 어떤 분야이든 말이죠. 사람들은 지도자가 되려고 앞으로 나오는 걸 두려워합니다. 미스터 잡스는 그 자신만의 방식으로 얼마간 지도자였습니다. 그는 아마 몇 가지 일들을 달리 했을 것이지만, 그는 비전가였고 적어도 그 자신에 대한 지도자였습니다. 


이 행성에서 지도해갔으면 좋을 거라고 여러분이 보는 이들에 대해 생각해볼 때, 그게 정부나 종교, 경제 분야이든 상관없이 진정한 스탠다드라고 볼만한 그런 이들을 생각해볼 때, 지금 저 바깥에는 그런 이들이 많지 않다는 걸 알 겁니다. 하지만 그것은 변화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자신의 지도자가 되는 것에 의해 그것은 변화될 수 있습니다. 더! 아! 더! Duh. Ah! Duh! 그 때문에 내가 이게 커다란 사항이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이것은 대개...여러분이 여러분의 종교에서 "A" 학점 정도라면, 자기 리더쉽 분야에선 필시 "C-"나 아마도 심지어 그보다 더 아래일 것입니다. 그건 점수가 낮은 분야들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지도해가는 것을 자신에게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에겐 한 뭉치의 측면들이 있는데, 그것은 얼마간, 음, 어떤 점에서 그것은 도피처를 도망다니는 죄수들 같습니다. (일부 웃음)
 

여러분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그 모든 (측면들의) 활동이 있는데, 과연 누가 진실로 책임자일까요?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그것에 저항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책임을 받아들이길 원치 않습니다. 다른 이들을 비난하기가 더 쉽습니다. 다른 이들을 따르는 게 더 쉽지요. 그래서 여러분은 리더쉽을 회피합니다.


난 지금 여러분에 비전을 품으실 것을, 자신의 리더쉽에 대한 비전을 품으시기를 요청합니다. 자신을 이끌어간다는 게, 여러분 자신이 된다는 게 어떤 느낌일 것 같습니까? (린다가 다시 시계를 보여준다.) 우리는 이런 것들에 시간을 정해두지 말아야 마땅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지금 순간속에 존재하게 허락해야 합니다. 아주 유연하게 말이죠.


자, 자신에 대한 지도자가 되기 - 그건 어려운 일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이 반드시 자신을 신뢰하지만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공직에 출마했다면 여러분은 아마 자신을 찍지는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은 자기 자신의 리더가 되는 데 요구되는 것들을 자신이 가지는 있는지가 확실하지 않기에, 여러분은 항상 늦추고 연기합니다. 여러분은 다른 누군가나 다른 무엇에, 또 다른 시간으로 늦춥니다. 여러분은 바로 지금에도 늦추고 있습니다. “음, 난 아다무스가 말하는 걸 이해하지만, 그것에 대해 내일 생각해볼거야.” 그리곤 하지 않습니다. 자, 리더쉽의 부족이 있습니다. 그것은 배에 ~~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나침반, 키 등의 답변이 나온다.) 그 모든 것입니다. 키도 없고, 돛도 없고, 운전대도 없고, 엔진도 없으며, 아무 것도 없는 것과 같습니다. 그냥 바다 위를 표류할 뿐입니다.    

 

스탠다드가 된다는 것 Being the Standards
이런 것들이 변화중인 행성에서의 문제들, 또는 이렇게 말해보죠, 조건들입니다. 이러한 일들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들은 여러분 안에서 모두 동시적으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상호 관계가 보이세요? 


여러분은 행성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또는 사람들이 이 행성에서 요청하고 있는 변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여러분 안에 받아들임으로써, 자신의 리더쉽을 개발시켜가는 것에 의해서, 새 에너지를 데려오는 것에 의해서, 풍요를 허락해줌으로써, 오늘 우리가 말한 모든 것에 의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밖으로 나가 어떤 정치적 행동 위원회에 가입한다거나 어떤 에너지 유지자 그룹의 멤버십을 갱신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여러분 자신을 위해 리스트상의 그러한 일들을 하는 것에 대한 것입니다. 자신을 위해서. 


여러분이 그렇게 할 때, 그것이 스탠다드를 창조해냅니다. 그것이 하나의 형판과 에너지를 창조해내는 것이며, 이어서 대중 의식속으로 방사해내게 됩니다. 그러면 대중 의식의 일부가 되며, 기꺼이 변화하고자하는 이들을 위한 대중 의식의 새로운 날개가 되지요.  


네, 그러한 일들을 함으로써, 여러분이 직접적으로 행성을 변화시키는 건 아니지만, 행성에게 도구들 또는 포맷 또는 에센스를 제공해줘 그것이 자신을 변화시킬 수 있게 됩니다. 앞으로 나오길 원하는 누구에게라도, 그걸 하길 원하는 누구에게라도 새로운 문을 열어주는 것이 되죠.


어쩌면 이 행성이 현재 상태에 머무르기로 결정할지도 모르며 - 해묵은 에너지 속으로 돌아가는 거죠 - 그리고 일어날 준비가 되어 있는 이러한 의식의 분출을 진실로 맞이하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네, 그럴 수도 있지요. 하지만 아마도, 여러분이 하고 있는 작업과 더불어,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바로 그 이유가 이 위대한 의식의 돌파구를 향한 - 위대한 돌파구이죠 Great breakthrough - 그 마지막 불꽃 조각을, 그 마지막 추진력을 제공해줄 것입니다.  


하지만 내가 말을 끝맺기 전에, 누군가가 오늘 나에게 정시에 끝내라고 밀어붙이고 있으니까요, 두 가지 다른 문제들을 지적하고자 합니다. 그것들은 사실상 위에 언급한 그 어떤 사항들보다 중요하다고, 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거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약간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두 가지 문제들인데, 여러분은 자신 안에서 그것을 볼 것이며, 그리고 ㅇ마도 여러분은 그걸 이 행성에서의 하나의 문제나 조건으로서 볼 것입니다. 

 

두 가지 사항 Two More Things
 
무엇보다도 먼저, 그것은 멘탈 시대입니다. 그것은 아틀란티스 멘탈 활동의 절정입니다. 그러한 활동의 절정은 아틀란티스에서는 일어나지 않았던 것인데, 그것이 바로 지금 여기 지구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일들이 멘탈적으로 되어버렸으며, 창조성이나 비전은 아주 부족해졌습니다. 모든 게 마음 안에 잇습니다. 마음은 어떤 시점까지는 놀라운 것이지만, 그것은 아주 제한적입니다. 아주 아주 제한되어 있죠.


여러분은 아주 멘탈적인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는데, 멘탈 네트워크는 - 의식 네트워크이죠 - 그 자신 안에서만 맴돕니다. 그것은 근친 상간적인데, 여러분은 근친 상간의 경우에 일어나는 일을 압니다. 그것은 결국엔 많은 교란시키는 패턴들을 야기시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결국엔 그것이 그 자신을 폭발시키길 원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그 제한적인 네트워크 유형속에서 살아가는 것을 견뎌낼 수 없어합니다.


여러분에겐 진행되고 있는 아주 멘탈적인 대중 의식 네트워트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벗어나려면 뭔가가 등장해야만 합니다. 아니면 그것은 밖으로 폭발하거나 안으로 폭발할 것인데, 둘 중 하나입니다. 그런 식으로는 계속될 수 없습니다.  


바로 그것이 바로 지금 여러분에게 개인적으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여러분은 마음 네트워크에서 빠져나오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은 지옥입니다. 여러분이 마음 네트워크로부터 그것을 하려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효과가 없을 겁니다. 외부의 영향이 다른 어딘가로부터 나와야만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신적 지성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진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아이 엠입니다. It’s your You. It’s your I Am. 여러분은 깨달음에 이르는 길을 생각해낼 수 없습니다. 여러분은 마음에서 벗어나는 길을 전혀 생각할 수 없습니다. 자, 마음 시대가 첫 번째 사항입니다.


그것과 밀접하게 묶여있는 게 최면입니다. (누군가가 시계를 맞춘다.) 그 시간을 약간 뒤로 돌려놓으시죠. (청중 웃음)


자, 두 번째 사항은 최면인데 - 우린 다음 모임에서 이것에 대해 더 말할 것입니다. - 바로 지금 인류는 근본적으로 최면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그걸 아주 좋아합니다. 그들이 그걸 요청했으며, 그래서 그걸 갖게 된 것이죠.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거나 행위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게으르고 무기력해졌습니다. 그래서 설령 내가 그들에게 “여러분은 너무도 최면되어 있습니다.”라고 - 여러분에게 말하는 게 아니라 그들에게 말하는 겁니다. - 말해도, 그들이 약간의 서커스와 케잌을 얻는 한, 그들을 그저 계속 살아가게 하는 약간의 즐거움을 가지는 한, 그들은 화도 안내고 단지 크게 씩 웃고 넘어 갑니다.   

자, 최면은 큰 문제입니다. 최면을 넘어가는 방법이 뭘까요?
 
SHAUMBRA 2 (여성): 선택.
 
ADAMUS: 선택이라.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상 받았습니까? 지금 하나 받겠습니다. 당신은 하나 더 받습니다. 그건 눈부신 답변이었습니다. 아 예.  
 
LINDA: 그녀에게 상을 하나 더 줍니까? 그녀는 하나 더 받겠습니다.
 

ADAMUS: 또 다른 상이죠. 선택.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이 행성을 위한 비전가로서 그것을 해내는 방법입니다 - 자신을 위해 선택하기. 선택들과 함께 일해가세요. 


자,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기서 이 끝나가는 시간에 요약해봅시다.

깊게 호흡해봅시다.
 


비전가가 되기 Being the Visionaries
 
여러분이 여기 지구에 있는 이유가 무엇인가? 바라건대, 그것은 기쁨과 같은 것들일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많은 시간을 이 행성에 투입했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많은 생애들을 희생했습니다, 많은 걸 바쳤지요. 바라건대, 이번 생애에선 여러분은 그저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이번 육화의 센슈얼한 특성을 즐기세요.


만약 여러분이 그런다면, 여러분이 진실로 그속으로 잠겨든다면, 만약 여러분이 진실로 자신의 정제된 단순성속으로 들어가게 된다면, 여러분은 실제로 이 물리적 현실의 그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취하더라도 결코 두 번 다시 그속에 갇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결코 이 물리적 현실속에 사로잡히거나 그 속에서 길을 잃어버리지 않을 것인데, 그러면서도 여러분이 모든 창조계의 그 어디로 갈지라도 여러분은 언제나 그걸 체험할 수 있게 됩니다. 즉시 물리적인 것을 현시해낼 수 있는데, 그것은 단지 여러분이 그럴 수 있기 때문이지만, 그렇다고 그 속에 갇혀 정체되는 일은 결코 없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가죠. 다음으로, 난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를 물었습니다.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이유는 여러분이 비전가들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비전가들입니다. 스티브 잡스가 개인들에게 권능을 부여하는 장치들에 대한 비전가였던 것과 똑 같이, 여러분은 주권성에 대한 비전가들입니다. You are the visionaries for sovereignty. 주권성에 대한 비전가들. 그것은 여러분 자신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의 시간을 행성과 행성위의 모든 사람들이 행복해지는 걸 상상하는데 소비하지 마세요. 모두가 사이좋게 지내면서 그저 커다란 굼바야 축제를 벌이는 걸 상상하는데 시간을 쓰지 마세요. 그러지 마시고 여러분 자신에 대해 그것을 상상하세요. 자신에 대해 그러한 비전을 품어보세요. 
 

풍요에 대한 비전을 품으세요. 에너지 흐름에 대한 비전을 품으세요. 우리가 오늘 말했던 그 모든 것들에 대한 비전을 품으세요. 바로 그것이, 자신에 대한 그러한 비전을 품는 것이, 대중 의식 안에 이 새로운 차원을 창조해내게 되며, 그래서 자신들의 삶을 기꺼이 변화시킬 뜻이 있는 사람들을 위한 잠재성이 되어 줍니다, 그런 식으로 한 번에 한 사람씩 변화해가는 거죠. 그것이 이 행성을 변화시킬 잠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 지구에서 에너지 유지자들로서 오랜 세월을 보내왔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지극히 사랑하게 됐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에는 또한 그 자체의 도전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오랜 시간을 여기에서 보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에너지 유지자라는 그 어떠한 해묵은 잔재들도 놓아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 주위에서 꾸물거리고 웃고 있었던 스티브 잡스,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쿠투미는 - 여러분께 비전가들이 되시기를 권유합니다. 바로 그 때문에 여러분이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먼저 스스로 이 새로운 현실에 대한 비전을 품고, 이어서 그걸 다른 모든 이들과 나누는 거죠. 그것이 이 행성을 변화시키는 일입니다.


이것으로, 내 시간이 끝났습니다. 존 쿠데카가 이 마이크를 끊어야하는지를 의아해하고 있군요. 
 

자, 이것으로 마치며, 난 서둘러 그 유명한 말을 말하겠습니다; 온 창조계를 통틀어 모든 것이 좋고 괜찮습니다. All is well in all of creation.
 
비전속에서 살아가세요. Be in vision. 감사합니다.


번역: 플로뷰


* 텍스트와 동영상 (영어)

http://www.crimsoncircle.com/Default.aspx?TabId=6600

http://www.crimsoncircle.com/Library/ShoudVideos/tabid/2020/Default.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