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3장 (상)

| 발견(Discovery) 시리즈

 

 

 

 

나는 나 자신이며,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아! 이번에는 숫자가 좀 되는군요.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Having A Body

몸을 가진다는 것

 

많은 수의 여러분을 뵙게 되니 무척 반갑군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사랑스런 몸들도 말이죠. 흠.(일부 웃음) 아니, 정말입니다. 정말요. 여러분은 몸을 가진다는 것의 즐거움과 그 속으로 들어가는 것의 즐거움을 상상해 볼 수 있나요? 오! 제가 물질적 몸에 있던 때가 희미하게 기억나는 군요. 때때로 전 여러분이 몸에 있는 것을 저주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저주하죠. 때론 몸은 고통으로 가득 차 있으며, 늙어가기도 하죠. 아마도 몇 군데 관절 여기저기가 쑤시기도 하죠. 하지만 물질적 몸을 가진다는 것은 꽤 즐겁기도 합니다.

 

저는 짧지만 콜드레의 몸을 차지하고 있지요.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이렇게 몸을 가지고 있는 것도 괜찮답니다! 몸속으로 깊은 숨을 들이 마시세요. 오! 몸이 여러분을 인간으로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죠. 몸이 여러분을 인간으로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아니에요. 그것은 의식입니다. 혹은 제한된 의식이라고 해두죠. 여러분이 작동하고 있는 인식. 그것이 바로 여러분을 인간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그저 몸을 입었다고 해서 그것이 여러분을 인간으로 만드는 것만은 아니죠. 그것만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우주로 갈 수 있고, 그리고 여러분의 몸을 데려 갈 수도 있죠. 그들이 바라보는 것은 여러분의 몸이 아닙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관점, 시각을 보게 됩니다. 의식의 수준 말이지요.

 

하지만 몸을 입는다는 것 - 그건 정말로 놀라운 것입니다! 여러분은 센슈얼(관능적)해질 수있으며, 섹슈얼(성적)해 질 수 있죠, 이디쓰.

 

이디쓰: 네, 물론이죠.

아다무스: 네, 네 감사합니다. 예. 우리는 예를 좀 했죠.

다시 봐서 반갑습니다. 이디쓰씨(그녀의 손에 키스를 한다.)

이디쓰: 고맙군요, 고마워요.

 

아다무스: 몸이라 불리는 이러한 것을 가진 다는 것. 잠시 몸 안에 숨을 들이 쉬어 보세요. 오! 음식을 먹어보세요. 그것을 사랑하세요. 이 몸을. 예, 왜냐하면 흠, 여러분은 몸이 필요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앞으로 이 행성 위에서 살아갈 날이 아주 많거든요.

좋은 소식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레리? 웃고 있군요, 레리. 레리. 얼만큼 풍요롭나요?

 

레리: 좋습니다.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에 대해 생각하길 멈추세요. 그것이 당신에게 올 것입니다.

자 깊은 숨을 쉽시다. 여러분은 이 행성에서 할 많은 것들이 남아 있습니다. 아니죠, 여러분이 곧 이곳을 떠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비록 이따금 “오, 이런 인간 의식에서 벗어나면 정말 편안하겠군.” 이라고 생각하며, 여러분이 그에 대해서 의문을 가질지라도 말이죠.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저 몸을 벗게 될 뿐, 인간 의식은 여전히 가지고 있게 되는 것이죠.

 

오, 그런데 그것은; 영광을 상징하는 증표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영역들, 지옥에도 가보았으며, 지구인접영역들에도 가게 됩니다. 그리곤 말하죠, “난 또 다른 인간 생물학적 경험을 좀 전에 통과해 왔어요.” - 오, 거기서 그들은 여러분을 북돋아 줍니다. 네.

여러분은 일부 외계인 존재들이 있는 다른 차원들로 가곤하죠. - 오, 그들은 말합니다. 오, 몸을 채화한 인간을 만나게 되어 영광이군요.

 

그러니 여러분의 몸에 숨을 불어 넣고, 그것을 사랑하고, 감사하세요.

 

Adamus

아다무스

 

이러한 상 제르망의 일면. 그것은 아다무스 혹은 아데무스 라고 불리지요. 전 그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사랑하죠. 그것은 여러분과 함께 만든 공동 창조물의 일종입니다. 샴브라와 저 사이에 말이죠. 저는 그렇게 하고 싶은 바람이 있었지만, 그럴만한 집단을 가지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이 오기 전까진 말이죠. 그러고 나서 우리는 아다무스를 창조했습니다. 꽤 놀랍지 않나요?(두 사람이 “예” 하고 소리친다.) 예. 예. (아다무스 웃음) 예. 두 분이.. (웃음) 린다가 보기에는 세 명이었군요. 여러분에게 휘둘려서 그랬을 겁니다.

 

자, 저는 아다무스라는 모습, 세인트 저메인의 일면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아시다시피, 세인트 저메인에 대한 많은 메신저들이 있기 때문이지요. 그들 중 일부는 저와 계약을 했으며, 일종의 합의를 했습니다. 다른 이들도 저를 느끼고, 이러한 에센스를 느끼고 있지요. 하지만 세인트 저메인은 약간 지루합니다. 약간 지루하죠. 여러분이 그것을 읽어본다면... (일부 고개를 젓고, 아다무스 웃음) 예, 여러분은 그러한 책들 일부를 읽어보았지요.(일부 “예스”라고 말함) 오! 그리고 제가 그리 책임을 회피하려하는 것이 아님을 말씀드려야겠군요. 하지만 그것이 꼭 약간 지루한 세인트 저메인이었다고 말할 필요는 없다고 말씀드립니다.

 

여러분은 영적인 여정 위에 때로는 꽤 딴딴한 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숭배 같은 것, 거짓 숭배 말이죠. 그래서 그러한 지루한 세인트 저메인으로 인해 그것을 깨부순다는 것은 저에게 있어 큰 위안이 됩니다. 저는 이곳에 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콜드레의 몸속으로 껑충 뛰어 들어올 수 있지요. 그럼과 동시에 저는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의 몸에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저는 즐거울 수도 있고, 웃길 수도 있지요. 또한 전 화가 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몹시 불쾌할 수도 있지요. 잠시만요..(웃음)

 

린다: 전부 다군요. 전부다.

아다무스: ...샤우드에 앞서 우리는 긴 시간을 보냈죠.

린다: 음 음.

사트: 헛소리!

 

아다무스: 아다무스는 공동 창조물입니다. 여러분과 저에 의한 것이죠. 그것은 무언가를 깨부수길 좋아하고, 불경스럽고, 길들여지지 않는 것과 무언가를 해보기를 매우 좋아하는 여러분의 일부분입니다. 여러분을 보통 영적인 존재라고 하는 이들과는 연관 지을 수는 없지요. 하지만 이러한 관점, 영적인 어떠 어떠해야한다는 덮개가 있습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에게 그것을 이야기를 할 것이며, 함께 그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자동차, 영적인 자동차를 타고 천국으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일부 웃음) 안되죠. 저는 여러분에게 왜 그렇게 되는 것인지를 보여주겠습니다.

 

자 여러분과 함께 재미를 느끼며 이곳에 함께 있는 것은 꽤 좋습니다. 처음으로 이것을 듣는 분들에게 말하지만, 오늘 제가 좀 웃겨 보겠습니다.(청중 박수) 왜냐하면 아다무스는 여러분이며, 또한 바로 저이기 때문이죠. 맞나요? 오늘 저는 여러분을 도발할 것이며, 종종 (일부가 ‘야이“라고 말하며 박수친다) 별로 안 웃기군요. 종종 그것은 짜증내게 하기라고 말합니다. 짜증내게 하기. 오, 왜죠? 그건 여러분이 그것을 원하기 때문이죠 - 우리가 그것을 원합니다. 우리가 그것을 그 길을 찾아야했기 때문이죠. 오늘 우리는 나갈 길을 찾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분명하게 그것을 바라보게 될 것입니다.

 

이것을 보고 있는 여러분 일부는, 멋진 영적 메시지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지요, 아닙니다. 우리는 시끌벅적할 것이며, 때로는 거칠기도 할 것입니다. 우리는 영적인 그룹에서 일어나리라 결코 기대할 수 없는 일들을 할 것입니다. 그렇다고 난잡하게 먹고 마시지는 않겠죠.(웃음) 하지만, 그 외에는, 나의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우리는 오늘 영적이라고 하는 상자 밖으로 나올 것입니다.

 

자 저는 여러분에게 여러분이 처음이던, 두 번째 보던 상관없이, 여러분이 이것을 보고, “이제 내가 들어가게 될 내용이 무엇이고, 이 사람들은 무엇을 하게 될까?”라고 혼자 생각하고 있다면, 이 샤우드의 끝에 무엇이 있을 지를 보려고 해보세요. 왜냐하면 이 스토리는 여러분의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루함에서 깨달음으로 말이죠. 음. 네, 그렇습니다.(손뼉을 치고 휘파람을 분다.)

 

우리는 여기서 그것을 좀 다르게 하게 될 것인데요, 왜냐하면 여러분이 그렇게 허락했기 때문이죠. 여러분 일부가 그것을 허용했습니다. 오늘 저는 그렇게 허용한 분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아챘습니다. 여러분은 심오한 지혜를 가지고, 이러한 샤우드 - 저와 함께 여러분의 메시지를 여러분께 돌려주는 것을 말하죠 - 여러분은 샤우드를 함께 거쳐 왔던 세월의 지혜와 함께 바로 이번 생애에 즐거움을 가져올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것으로 인해 여러분은 30, 40, 50 번의 생애를 벌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우리가 하고 있는 그러한 유머를 통해서, 바로 그 위대한 지혜를 통해서 말이죠. 더군다나 월간 샤우드는 완전 무료이지요. 여러분은 이 말을 듣기 위해서 문 밖에 덴버의 협곡과 캔사스시티까지 쭉 사람들이 줄을 서 있을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렇지 않나요?(사람들 “네”) 제 말은, 여러분이 발견하고 있는 심오한 단순성으로 인해서 공영 TV에서 위성 트럭과 카메라를 가지고 사람들이 이곳에 있을 거라고 여러분이 생각한다는 뜻입니다.

 

린다: 아니에요, NSA가 와 있잖아요.(NSA:미 국가안보국)(일부 웃음)

 

아다무스: 그들도 뭔가를 배웠을 거예요.(더 웃음)

여러분은 이곳 세션에 참석해서, 아다무스의 손을 - 계속 하세요, 오늘은 무료입니다(누군가 그가 손을 내밀자 웃는다) - 아다무스의 손을 잡는데 최소한 120달러는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지요.

여러분은 그렇게 생각하겠죠, 하지만 아닙니다. 저는 여기서 청중을 둘러보고 있으며, 물론, 지난달은 동물 인형이 있었죠.

이제 여러분은 제가 상승 마스터 클럽에 갔을 때, 그들이 “아다무스, 오늘 미팅은 어땠나?”하고 질문을 받을 때 어떠했을 지 상상할 수 있나요? 좋습니다. 좋아요.(일부 웃음)

 

“오 정말. 청중들이 가득 차있었나?” 오 예, 당연하죠, 당연합니다. “모두 어땠었나, 사람들은?” 음, 그들은 오늘 좀 조용했었다네.(일부 웃음) 예, 하지만 그들은 진정 그 메시지를 변화를 위해 포용했었지.(더 많은 웃음과 아다무스 웃음)

 

여러분은 오늘 이 방이 가득 찼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이곳 콜크릭 캐년에 오는데 42분 정도가 걸리고, 여분의 42분은 여러분의 깨달음을 위한 시간이지요. 그렇게 여러분은 생각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그들의 스케줄에서 채 10분도, 그들의 혼돈의 스케줄에서, 드라마의 스케줄에서, 어떠한 스케줄에서도 10분도 채 할애를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이곳에 오기 위해 3분도 들이지 않지요.

그래서 지금 막 제 눈을 떴고, 무모한 해적들이 이 방의 절반을 채우고 있는 것을 봤습니다. 아흐, 아흐, 아흐, 아흐!(청중도 “아흐”) 저 혼자 말하길,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섹스피어” 이 모두가 저의 다른 이름이죠. 또 저 혼자 말하길, - 이름이 많으니 꽤 혼란스럽죠 - 혼자 말하길, “무엇을 하지? 오늘 모인 이 작지만 무모한 그룹을 가지고 무엇을 할까?” 우리는 깨달음을 위한 약 두 시간의 시간이 있습니다. 무엇을 할까요?

 

그리고 전 그에 대해 잠시 생각을 했고, 말했죠, “아다무스 당신은 무엇을 할 건가요? 여기에 있는 샴브라 여러분은 무엇을 할 거죠? 다른 이들이 이곳에 없을 때, 인간으로서 여러분은 무엇을 할 까요? 다른 사람들이 주변에 없을 때, 여러분은 일상의 삶에서 무엇을 하나요? 여러분이, 몇 명의 다른 사람들과 있을 때 무엇을 하나요? 여러분이 가족들과 함께 있을 때, 그리고 일부 가족 구성원들이 거기 없을 때 무엇을 하죠? 뒷담화를 하죠! 그것이 바로 오늘 우리가할 것입니다!(웃음과 박수)

 

Shaumbra Gossip

샴브라 뒷담화

 

우리는 뒷담화를 할 것입니다.(일부 웃음) 그건 나쁜 것이 아니에요. 여러분은 깨달아서도 뒷담화를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더 많이 깨달을수록 뒷담화를 많이 하게 되죠. 더 재미있지요. 왜 일까요? 왜냐하면 거기에는 악한 의도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 뒷담화는 재미있는 스토리들이죠. 아주 재미있는 이야기들입니다.

 

자 오늘은 오늘 여기에 없는 사람들에 대해서 뒷담화를 해봅시다.(일부 웃음)

자 이제 깊은 호흡을 하세요.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법한 영적인 딴딴함에서 나오세요. 린다, 친애하는 린다씨, 잠시 여기 서있어 주시겠습니까?

 

친애하는 린다는 뒷담화를 하지 않기 위해 힘쓰죠.(일부 웃고 린다 고개를 흔든다)

 

린다: 전 괜찮아요.

 

아다무스: 그녀는 정말 뒷담화를 하지 않으려고 힘씁니다. 하지만 때때로, 그녀가 그 모든 것에 대해서 말을 하지 않기란 너무 힘이 들죠, 비록 그녀 마음으로는 그리 많이 힘들지 않다고 생각할지라도 말이죠. 그녀는 그렇게 노력합니다. 하지만 오늘 그녀는 뒷담화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여기에 있는 린다씨, 그리고 여러분 그리고 오늘 온라인으로 이것을 듣고 있는 몇몇 분들에게 말이죠. 여러분은 오늘 너무 바빠서 여러분을 위한 깨달음에 볼륨을 켜지 않았습니다. 여기 오지 않으신 분은 그렇죠? 여기에 있는 분들은, 이제 오늘의 뒷담화를 하도록 합시다.

 

우리는 샴브라에 대해서 이야기할 것입니다. 네, 자 린다, 마이크가 필요할 거예요. 저, 저는 이 모든 에센스를 붙들기 위해서 칠판이 필요합니다.(주변을 치운다) 이거요(아다무스 웃음)

 

린다: 뭐예요?!

아다무스: 샴브라의 에센스죠. 잠시 샴브라에 대해서 느껴봅시다. 샴브라 혼합물에 대해서 느껴봅시다. 그것이 여기에 있지요. 아주 사랑스럽습니다. (아다무스가 인간 모습을 그린다) 그것이 웃고 있는지 비웃고 있는지 확실히 모르겠군요. 자 샴브라에 대한 건 뭐죠? 그것은 그저 여기에 있습니다.

 

자 린다씨 마이크를 잡아주세요, 그리고 이곳에 있는 해적에게 가세요. 자 이러한 관점에서 샴브라의 특성들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봅시다. (그가 이젤 위에 팔을 올리려고 한다) 천사 날개처럼. 아 네. 테이프 같은 게 있으면 줘보세요. 네. 아주 영리합니다. 그들의 바람의 견지에서, 샴브라의 욕망이 뭘까요? 아직 아니요(린다에게 말함) 아닙니다. 그들이 믿고 있는 견지에서 보자면, 그런데 그들이 무엇을 믿고 있을까요? 그들의 진실의 견지에서 보자면, 그들의 진실들은 무엇일까요? 다시 말해, 그들에게 진정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그런 관점이서.. 여기서 정리를 해본다면. 여러분이 해야만 할 이러한 모든 것들.

 

린다: 꽤 복잡하군요.

 

아다무스: 그들 현실의 견지에서 말이죠... 그들의 현실. 무엇이 샴브라입니까? 흠

샴브라 혼합물. 여러분은 때때로 그들이 인간들과 그에 대한 모든 특징들이 쌓여있는 것이라고 여기지요. 이러한 뒷담화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 계세요? 우린 카메라와 마이크 모두를 끌 수 있습니다. 누군가 불편함을 느끼시면.. 불을 꺼주세요. 예, 예, 예!(아다무스 웃음)

 

여러분은 머리위에 가방을 이고 있고 싶어 하는 군요.(아다무스 웃음) 저는 갑자기 이 방에 한 에너지가 돌진해오는 것을 느꼈습니다. 마치 “억! 하는 것처럼요. 네, 그것도 괜찮습니다. 그들은 거기에 신경 쓰지 않아요. 왜냐면 여기에 없거든요. 자 린다씨, 마이크를 가져다주세요. 시작해봅시다. 그들의 욕망이 무엇일지 생각해보세요. 거기에서 시작해봅시다. 샴브라 욕망들.

 

폴: 대부분의 샴브라들은 마침내 답을 얻어가고 있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답을 얻어가고 있다. 좋습니다.

폴: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마침내 답을 얻다. 좋은 겁니다. 당신은 어떤가요, 폴?

폴: 거의 그렇습니다.

 

아다무스: 거의 그렇다.

폴: 음 흠.

아다무스: 당신이 얻은 최고의 답은 무엇인가요?

폴: 네.

아다무스: 좋군요. 근데 제가 뭐라고 물었죠?

폴: 상관 없어요.(아다무스 웃음)

아다무스: 오, 현명하군요!

 

린다: 우!

아다무스: 오 메뚜기 같군요. 좋습니다, 좋아요.(아다무스 웃음, 청중 박수)

사트: 그는 아다무스 상을 받아야 하겠군요.

아다무스: 훌륭합니다 훌륭해. 좋습니다. 네.

폴: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샴브라.

 

레리:(이젤로 걸어가며) 당신은 우리가 사람들 뒷담화를 하는 것을 못하게 하고 막고 있어요.

 

아다무스: 오 맞아요. 샴브라. 그들의 욕망들은 무엇일까요? 그들의 현실은 무엇일까요? 무엇이 그들의 진실일까요? 그들의 영적인 진실이 무엇입니까? 오, 좋습니다. 좋아요. 일이서 주세요. 여기 서주세요. 한동안 당신을 보질 못했군요.

 

케리: 제가 아주 특별하게 느껴지는 군요.(아다무스 웃음, 그녀가 조금 나온다) 됐나요? 아니면 더?

 

아다무스: 아니, 아니, 아니요. 앞으로 나오세요. 앞으로 누군가의 뒷담화를 한다면, 누가 그 이야기를 하는지 그들이 보게 하는 게 좋죠. 자 이제 말해보세요...

 

케리: 질문이 뭐였죠?

아다무스: 질문은 샴브라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는 것입니다.

케리: 샴브라는 - 싱글인 여자들은 섹스를 하고 싶어 해요.

아다무스: 오. 잠시만요.

케리: 저는 진실을 말하려고 하는 거예요.

아다무스: 잠시만.. 칠판에 써야겠군요.

케리: 항상 그런 걸 보죠.

 

아다무스: 음. 좋습니다. 말 그대로를 써보죠.

케리: 그건 사실이에요. 제 뜻은...

아다무스: 오. 그냥 싱글인 여자인가요 아니면 결혼한 여자인가요?

케리: 저는 그저 그런 남자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게 아니에요. 오, 그들도 아마 그러길 원하겠죠. 아마도 그렇게 할 거예요. 잘 모르겠군요.(웃음)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이 말한 남자가 아닌, 샴브라 여자들은 섹스를 하고 싶어 한다는 말은 무슨 뜻이죠?

케리: 전 그저 그런 남자들과의 그런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항상 짝을 이룬다는 거예요. 여기에 혼자인 여자는 없어요. 그들은 항상 누군가와 함께 하죠. 당신은 싱글인... 오 사트 미안해요.(아다무스 웃음) 오, 오, 잠시만요. 죄송. 하지만 아니요, 그건 다른 여자분들한테 듣고 말씀드리는 거예요. 여자들.

 

아다무스: 여자들, 좋습니다.

케리: 그녀들은 이따금 그런 걸 원해요.

아다무스: 여자들이라. 뭘 원한다고요?

케리: 전 그녀들에게 내 머릿속에서 나가라고 말해요.

아다무스: 그녀들이 원하는... 요즘 현대 말은 항상 이해하기 힘들군요.

케리: 그렇죠.

 

아다무스: 약간의 ...을 원하는...(그가 칠판에 쓴다) 왜 약간이죠? 많으면...

케리: 사실이에요.

아다무스: 저는 당신이 풍요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고 가정하고 있어요. 왜 많으면 안되죠?

케리: 왜냐하면 그들은 마음으로 들어가서, “나는 소울메이트가 필요해. 그 남자는 완벽하고 영적이어야 되.”라고 말하거든요.

아다무스: 오, “소울메이트가 필요해” 좋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말한 약간의 그것을 얻는 거와 그건 무슨 상관이 있나요?

 

케리: 당신은 밤에 제게 들르지 않더군요.(더 많은 웃음) 전 기다리고 있다고요.

아다무스: 들렀지만 당신은 자고 있더군요.

케리: 당신은 제 문 앞에 춤을 추러 오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당신은 잠에 빠져 코를 골고 있었어요.

케리: 뭐 어찌됐든 간에요.

아다무스: 코고는 건 그리 매력적인 건 아니죠. 잠자는 건 괜찮습니다. 또 다른 건요?

샴브라에 대한 다른 거?

 

케리: 샴브라에 대한 내용이요?

아다무스: 샴브라에 대해서 이야기 할 거리들요. 왜냐하면 당신은...

케리: 그들은 생각을 너무 많이 해요.

아다무스: 생각을 많이 한다.

케리: 너무 많은 생각을 하죠. 아주 많이.

아다무스: 생각을 많이 한다. 좋습니다.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하죠?

 

케리: 저는 이걸 사탕발림으로 하고 있진 않아요. 당신이 물었기에 솔직하게 말하는 거예요.

아다무스: 네. 우리는 오늘 뒷담화를 하는 중입니다. 생각을 너무 많이 한다. 그들은 무엇에 대해서 그리 많은 생각을 하나요?

케리: 그들의 깨달음이요.

아다무스: 섹스도요.(아다무스 웃음)

케리: 네, 네, 그들은 그것을 인정하지 않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맞아요.

 

케리: 아무도 모르게 제게 그런 이야기를 해주죠. 왜냐하면 전 그러한 것들을 그들에게서 볼 수 있거든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그래요.

케리: 그리고 전 그들로부터 그걸 알게 됐죠.

아다무스: 그렇죠.

케리: 진짜 욕망들.

아다무스: 맞습니다.

 

케리: 그러고 나서 그들은 이렇게 하길 좋아합니다, "왜 난 풍요를 가질 수 없을까?"

아다무스: 그들이 당신에게, "친애하는 마스터 케리, 저는 단지 좀 더 많은 육체이고 관능적인 경험을 하고 싶을 뿐이에요."라고 말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뭐라고 말하겠습니까?

케리: 아시겠지만, 저는 몇 개 더 가지고 있어요. 이제 하나 이야기했습니다.

아다무스: 네.

 

케리: 저만큼 잘 해보세요.

아다무스: 맞습니다. 그래요.

케리: 절 데려가 보세요. 틀림없이 당신도 누군가와 있는 것을 찾아낼 겁니다.

아다무스: 정말요?

케리: 예, 예.

 

아다무스: 오, 좋습니다.

케리: 확실히 말하지만, 저는 그런 도움은 필요 없습니다. 하지만..

아다무스: 전 데이트를 하지 않아요.

케리: 오. 네.

아다무스: 좋습니다. 자.. 우리는 그리 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렇게 그들은 생각을 너무 많이 하죠, 그들은 무슨 생각을 할까요?

케리: 섹스를 비롯, 그들의 깨달음 그리고 왜 풍요를 가지지 못 하나입니다.

아다무스: 풍요의 부재. 좋습니다.

 

케리: 전 그들이 하는 걸 보고 냄새나는 생각하기라고 부르죠. 레리.

아다무스: 풍요의 부재.

케리: 스팅킹 띵킹(냄새나는 생각하기)

아다무스: 그들은 자신의 깨달음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나요?

케리: 그들은 말하죠, "젠장! 수 년 동안 모든 워크샵에 참석했지만 난 여전히 파산한 상태야."

아다무스: 더!

케리: 더!

 

아다무스: 좋습니다. 당신은 왜 그들이 깨달음을 원한다고 생각하나요?

케리: 글쎄요, 그들은 오래전부터 이런 훈련을 해왔으며, 그들은 그 트랙을 돌길 원하죠. 저는 그들이 그렇게 깊은 생각을 한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아다무스:(칠판에 글씀) 깊은 생각을 하지... 괜찮다면 당신이 말한 것을 써보겠습니다. 생각을 많이 한다, 하지만...

케리: 계산서를 청구해서 보내도록 할게요.

아다무스: 하지만 깊이는 생각하지 않는다. 훌륭합니다. 고마워요. 좋은 리스트를 만들어가고 있군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고마워요.

케리: 아니에요.

 

아다무스: 린다?

린다: 준비 됐어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고마워요 케리.

케리: 천만에요.

 

아다무스: 이제 이런 내용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좀 뻔뻔해 보이긴 하죠. 좋습니다. 좋아요.(일부 박수) 우리는 당신이 믿을만 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좋습니다. 다음은요? 샴브라에 대한 것 - 우리는 여기서 장점들도 함께 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약간의 마쿄로 시작을 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점들도 이야기 할 것입니다. 좋아요. 다음은요?

린다: 우리의 아주, 아주 특별한 손님인 패트리샤 에버딘에게 마이크를 돌리겠습니다.

의식적인 돈의 저자이죠.

 

아다무스: 아!

린다: 이런 모든 풍요의 문제를 비롯해서, 이 여자분은...

아다무스: 그런 내용에 대한 비용을 받았나요?

린다: 이 숙녀가 그 답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알고 있겠지만 그 책에 대한 커미션 같은 걸 받나요?

린다: 네, 그렇죠. 그녀는 제게 축복을 보내주거든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린다: 축복의 교환이 있는 거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오늘 그 책을 가지고 있나요? 카메라에 좀 비춰주세요.

린다: 그 책 제목은 의식적인 돈입니다. 페트리샤 에버딘이 썼고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자, 친애하는 패트리샤. 샴브라에 대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패트리샤:(큰소리로) 그들은 유명해지길 바라요!(린다 웃음)

아다무스: 오 맞습니다! 그들은 유명해지길 바라죠. 그들은 정말 그렇죠. 그들은 그렇기도 하고 아니기도 합니다. 좋습니다. 그렇게 그들은 유명해지길 바라죠, 그렇죠?

 

패트리샤: 아니요. 그것이 바로 제가 저에 대해서 생각해야하는 이유이지요.(그들 웃음)

아다무스: 샴브라의...

패트리샤: 그럼에도 전 유명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왜 그들은 유명해지길 바라나요?

패트리샤: 글쎄요. 그건 하나의 확증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사랑받고 있다는 받고 있다는 걸 말하죠. 당신은..

린다: 오.

 

패트리샤: 당신은...

아다무스: 그거 마음에 들군요.?

패트리샤: 킴 카다쉬안을 보세요. 질문할 수 있겠어요? 당신은 어떻게 물어 볼건가요?

아다무스: 상당히 좋은 역할 모델이군요.

패트리샤: 왜요?

아다무스: 예. 굉장한 확증이죠. 훌륭합니다. 몇 단계에서의 확증이죠?

패트리샤: 글쎄요, 그건 그룹에 달려있습니다.(그녀가 웃음)

아다무스: 예, 예, 예.

 

패트리샤: 당신이 유명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 따라 다른 것이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자, 그러한 확증은 인간 자아의 일종입니다. 저는 그것을 작은 인간 자아라고 말하지요. 그것은 스스로가 큰 인간 자아처럼 느끼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의 바란 확증이지요. 그 부분은 방안에서 모든 사람에게 가서 "우. 아."라고 말하며 걷고 싶어 하죠.

 

패트리샤: "거기에..." 뭐든 간에 말이죠

 

아다무스: 그러고 나서 그들로부터의 확증이 있습니다. 물론이죠. 그 확증은 - "아, 그것은 내가 만들어낸 거야. 왜냐하면 나는 무언가 위대한 일을 했고 나는 유명해, 진짜 잘 알려져 있어. 왜냐하면 나는 일종의 깨달음을 얻었기에 유명하거든. 일종의 말이야. 그리고 나는 유명하기 때문에 돈도 좀 가질 거고 행복과 평화를 가지게 될 거야" 네.

패트리샤: 맞습니다.

린다: 섹스도 마찬가지고요.

아다무스: 네, 그렇게 되는 건가요?

패트리샤: 네.

 

아다무스: 그리고 섹스는요. 네. 그것도 그렇게 작동하나요?

패트리샤: 글쎄요. 때로는 섹스도 그렇게 작동합니다. 때로 그건 일부 사람들에게만 통하죠.

아다무스: 네. 네.

패트리샤: 그러고 나서 한 동안 지난 후, 작은 충돌이 있게 됩니다.

아다무스: 예, 예.(일부 웃음) 그렇죠. 그럴 겁니다.(아다무스 웃음)

네, 일종의 갇히는 것이죠.

 

패트리샤: 흠.. 그렇게 될 때... 그건 중독적입니다.

아다무스: 네, 그건 중독적이죠!

패트리샤: 만약 누군가 조금 덜 유명하게 되면...

아다무스: 보통 그건 누군가 더 유명한 사람이 있기 때문이죠.

패트리샤: ..."난 실패 했어"

 

아다무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아돌프 히틀러나 징기스칸이겠죠.

패트리샤: 맞아요.

아다무스: 보통, 누군가는 더 유명해지게 마련이죠. 그것은 중독입니다. 그렇지만 저는 그런 문제를 가져본 적이 없어요.

패트리샤: 아닐걸요!(누군가가 'No'라고 외친다)

 

아다무스: 하지만 - 하지만 전 악명을 가지고 있었죠. 악명과 명성 사이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비록 실제는 아니더라도 말이죠. 그냥 그게 더 말하기 좋긴 합니다. 중독, 그들은 유명해지고 싶어 합니다. 그것은 중독... (그가 철자를 말한다.)

 

린다: 뭐요?

 

아다무스: ...적인. 그리고..,

린다: 왜 거기서 멈추죠?

아다무스: 에. 여러분은 이런 모든 것들을 해보려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중독이고 미친 짓이며, 그러고 나서는 거울을 보고 말합니다, "이번 생애에서 무언가 중요한 일을 끝마쳐야해." 자 대부분의 샴브라들에 그게 해당되는 말일까요 - 그들은 유명한가요, 아니면 그리 유명하지 않나요?

패트리샤: 그리 유명하지 않아요.

 

아다무스: 그리 유명하지 않죠. 그럼에도 당신은 그들이 명성을 찾는다고 생각하나요?

 

패트리샤: (한숨을 쉰다; 누군가 No라고 말한다) 누가 아니라고 하는 군요. 좋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그리 유명하지 않죠. 여기에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 속으로 답변해도 좋습니다 - 여기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약간의 유명세를 타는 꿈을 꾸거나 욕망을 가지고 있었나요? 아주 주금요. 예, 제 말은, 자연스러운 부분 말이죠.

여기서 얼마나 많은 분들이 - 손을 들 필요는 없어요, 여기서 우린 다른 사람들 뒷담화를 하는 중이니까요 - 여기에 있는 분 중 얼마나 많은 분들이 한 번 쯤, 혹은 과거 어느 때라도,, "오, 알고 있겠지만, 나는 깨닫게 될 거야. 나는 예수아, 붓다, 쿠투미 옆에 나란히 서있게 될거야. 아니 세인트 저메인 보다 높을 수는 없겠지.(웃음) 하지만 나는 바로 그 자리에 올라갈 거라고, 그리고 맞아, 나는 마스터, 교사, 치유사가 될 거야. 잡! 와우! 나는 모든 곳을 걸어 다닐 거고, 사람들은 - '아! 여기 좀 낫게 해주세요,' 라고 하겠지."라는 생각을 해보셨나요?

 

어떤 점에서, 아시겠지만, 그건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왜냐하면 진정으로 남을 도울 수 있는 준비된 자들에 대해 알려진 것들이 있거든요. 어떤 점에서, 그것은 - 전 거기에 라벨*표식)을 붙혀 놓겠습니다 - 그것은 힘입니다.

 

그것은 힘이죠. 그리고 저는 콜롬비아에서 힘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고, 샴브라에게 그들 이면에 있는 힘의 양탄자를 끌어내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러고 나서 힘을 사용하지 않고, 힘없이 살아가도록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살아가는 하나의 놀라운 방법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충돌과 문제들이 힘에 의해 얼마나 많이 발생되었는지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훌륭합니다. 고마워요.

패트리샤: 감사합니다.

아다무스: 뒷담화 모임을 계속해 갑시다. 샴브라에 대한 또 다른 건 뭐가 있죠? 그들의 욕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무엇이 그들의 현실이죠? 무엇이 그들의 영적인 진실이죠? 샴브라에 대한 건 뭐가 있나요?

 

린다: 또 여기 다른 전문가에게 가보죠.

아다무스: 아 네.

마티(모포): 우리는 세계에서 최고의 호흡가입니다.

아다무스: 번식가들 Breeders. 좋은 번식가들. 오.(웃음)

마티: 아니, 아니, 아니, 아니죠!(누군가 호흡하기라 말한다) 호흡하기.

아다무스: 호흡가들 Breathers. 최고의 호흡가들.

마티: 호흡가들

 

아다무스: 최고의 호흡가들. 좋습니다. 좋아요.

마티: 저와 함께 호흡하죠...

아다무스: 호흡가들. 좋습니다. 그 모포는 뭐죠? 최고의 호흡가들, 왜 그렇죠?

마티: 연습을 많이 필요로 하거든요.

아다무스: 많은 연습.

마티: 네.

아다무스: 네, 네.

마티: 네.

 

아다무스: 대부분의 샴브라가 - 그들이 이렇게 호흡하도록 요청받았을 때 - 무슨 일이 일어난다고 생각하나요?

마티: 자연스러운 열림이 일어납니다. 그저 자연스럽게 일어나죠.

아다무스: 네, 네.

마티: 다른 모든 장치들이...

아다무스: 그들이 어디로 간다고 생각하나요?

마티: 흠, 진정한 자신에게 더 가까워지죠.

아다무스: 정말요. 제 말은 정말입니까?

 

마티: 하, 하!(아다무스 웃음) 그건 중심을 잡는데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우리에게 준 모든 장치들, 우리가 스스로에게 준 모든 장치들 중 호흡은 그것을 위한 가장 쉬운 장치거든요. 그건 매시간 일어납니다. 굉장히 좋은 거죠.

아다무스: 맞습니다. 그건 쉽죠, 네, 쉽습니다.

 

마티: 엡, 음.

 

아다무스: 모든 만트라나 찬송 같은 것들, 그리고 몇 줄의 문장이나 글을 외우는 것 보다 훨씬 쉬운 방법입니다. 불행히도 우리들 사이에 어떤 이들은, 샴브라들이 호흡을 하도록 요청 받을 때에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들은 바로 자신의 몸을 벗어나지요. 그들은 의식적인 호흡을 하지 않습니다. 호흡은 그들에게 한 동안 떠날 수 있는 허가증을 갖는 것처럼 되어버리죠. 그들은 라-라 랜드로 가버립니다.

 

마티: 맞습니다.

 

아다무스: 멋지죠. 우쉬! 그들은 심지어 실제... - 그들은 정말 의식적인 호흡을 하지 않아요. 느낌들을 떠오르게 하는 진정한 의식적인 호흡을 말이죠 - 생각이 아닌 느낌 - "나는 존재해."

그것을 숨 쉬어 보세요. 와우. 예. 그들 중 많은 이들이 나가버립니다. 하지만 그것도 괜찮습니다. 적어도 일시적인 경감을 주기는 하니까요. 적어도 정신 속으로 들어가지는 않게 됩니다. 적어도 휴식은 취할 수 있지요. 우리가 "호흡하기"라고 말할 때, 적어도 그때에 일어나는 생물학적인 변화가 있습니다. 마치 최면과 같죠. "호흡하세요" - "하, 좋습니다." 좋아요. 오케이.

 

마티: 음 흠.

아다무스: 또 다른 건요? 샴브라에 대한 또 다른 거?

마티: 음 우리는 우리가 다른 사람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웃음)

아다무스: 아. 그거 좋군요. 좋아요.

마티: 제 뜻은, 건방진 의미에서가 아니고요.

아다무스: 아니죠.

마티: 전...

아다무스: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