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5장 (상) | 발견(Discovery) 시리즈
 

아이엠 댓 아이엠, 아다무스 생 제르망입니다. 이미 여러분도 잘 아시다시피. ! 여러분은 자신이 놀라우리만치 잘 알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 또한 아주 잘 알고 계시죠.

 

이 샤우드에서 우리는 발견시리즈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여러분이 알고 있는 사실에 대한 발견이죠. 여러분은 모른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찾아왔습니다. 실은 이미 알고 있는 건데도요.

 

그 사실을 깊이 호흡해 봅시다. 그건 이미 여기 있으니까요. 이미 여기 있습니다.

 

제가 정말 좋아했던 몇 안 되는 음악 중에 -에헴!- 한 곡으로 오늘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무사히’(Capital Cities의 앨범 “A Tidal Wave of Mysteries” 중에서 ‘Safe and Sound’)라는 곡인데, 실은 여러분이 아시게 될 이 모두가 잘 돼가고 있고 놀랍기 때문입니다. 뻥 좀 보태자면 이건 아주 대단하고 완벽합니다. 모든 게 잘 돼가고 있어요. 이 모두가 잘 맞물려 돌아가는 중이고 아무런 문제도 없습니다. 지금 당장 이 샤우드를 끝내도 될 정도로요.

 

 

2014

 

하지만 끝내기 전에 한 가지 여쭤볼게요. 2014년에 들어와 열흘 하고도 반나절, 어떤 분에겐 열하루가 된 지금, 그동안 어떠셨습니까? 빌리, 앞에 나와 글씨 좀 써주실래요? 린다, 마이크 부탁드려요. 열흘, 여러분 이 열흘을 어떻게 요약하시겠습니까?

 

! 이미 느껴지네요. 절 보지 마세요. (아다무스 약간 껄껄댄다.) 누군가는 아주 어렵고 힘겨우셨네요. 피트, 어떻게 지내셨어요?

 

피트: 사실을 말하자면 몹시 흥미로웠죠.

 

아다무스: 그렇군요. 사실이 아닌 것도 말씀해주시겠어요?

 

피트: , 가끔, 그랬죠.

 

아다무스: 당신 말이 사실이 아니라는 걸 제가 어떻게 알았게요?

 

피트: 저는 아직 완전히 상승하지 못했으니까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피트: 그래요.

 

아다무스: 뭐라고요?

 

피트: 저는 완전히 상승하지 못했고... , 저는 완전히 상승했어요. 당신이 옳아요.

 

아다무스: 약간 헛갈리셨네요.

 

피트: , 약간 헛갈린 거예요.

 

아다무스: 오늘 그걸 명확하게 정리하겠습니다.

 

피트: 좋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좋아요.

 

피트: 제가 아직 몰랐던 게 좀 있었네요.

 

아다무스: 그래서 지난 열흘 간 어떻게 지내셨습니까?

 

피트: 아주 좋았어요. ‘천사들의 여정을 읽었는데 그게 아주 폭발적이었어요. 벌써 일곱 번째 읽었는데 읽을 때마다 매번 놀라워요!

 

아다무스: 그렇군요. 카메라에 대고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백만 명에게 다시 한 번 말씀해주시겠어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피트: 그럽시다. ‘천사들의 여정’, 끝내줍니다. 성경보다 나아요.

 

아다무스: 새해의 첫 번째 요점이네요.

 

피트: 그렇죠!

 

아다무스: 자신을 선전하세요. 그래요! (사람들 껄껄댄다.) 아니면 그렇게 해줄 누군갈 고용하세요. 아주 훌륭한 책입니다.

 

피트: 으흠.

 

아다무스: , 어떤 기복이나 우여곡절은 없었나요?

 

피트: 컴퓨터가 악성 바이러스에 감염됐는데 이제는 말끔해졌어요.

 

아다무스: , 몸이 감염됐다는 줄 알았어요.

 

피트: 아닙니다.

 

아다무스: , 그래요?

 

피트: , 그래요.

 

아다무스: 다행이네요. 몸엔 바이러스가 없었는지 확인해보셨나요?

 

피트: 제 몸은 건강합니다.

 

아다무스: 컴퓨터가 바이러스에 감염됐고 그걸 치료해야 했다는 건 어떤 뜻이었을까요?

 

피트: , 작은 고충.

 

아다무스: 인터넷으로 포르노 좀 그만 보시란 뜻입니다. (누군가 소개팅 사이트도요하고 말하자 웃음)

 

아다무스: 소개팅 사이트도요.

 

피트: 아니면 택배 사이트나.

 

아다무스: 택배 사이트도요.

 

피트: 그러게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피트: .

 

아다무스: 고맙습니다. 그러니까 당신은 열흘을 어떻게 요약하시겠어요? 바이러스?

 

린다: 바이러스.

 

피트: 바이러스.

 

아다무스: 바이러스에 감염됐었다.

 

피트: .

 

아다무스: 2014. 좋네요. 말끔해졌네요.

 

피트: , 잘 처리됐죠.

 

아다무스: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린다: 고마워요.

 

아다무스: 바이러스.

 

다음, 2014년으로 들어선지 며칠이 지났죠.

 

린다: , 얘야.

 

샴브라 1 (어린소녀): 좋아요, 저는, 제 생각엔...

 

아다무스: 다들 좋다고 하시는데 그놈의 좋다가 대체 뭔 뜻이죠? (소녀가 킥킥댄다.) 문제는 없었나요?

 

샴브라 1: 없었어요.

 

아다무스: 그래요, 뭔가 신나는 일은?

 

샴브라 1: 그냥 날마다 살았던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그동안 제일 좋았던 날은 언제였나요?

 

샴브라 1: , 그냥 알 수 있는...

 

아다무스: 여기 온 거. 제가 대신 말할게요. 바로 여기 온 거! 오늘이 제일 좋은 날이죠. 더 좋은 날이 있을 리 있나요, 그죠? (사람들 껄껄댄다.)

 

샴브라 1: 맞아요.

 

아다무스: 대답을 가로채서 미안해요. 새해 들어 뭔가 다른 건 없었나요? 엄마가 잘해주던가요?

 

샴브라 1: 그럼요. (사람들 웃는다.)

 

린다: !

 

아다무스: 제 말은 엄마 말씀을 잘 들었느냐, 그 뜻이었어요, 그죠?

 

샴브라 1: 맞아요.

 

아다무스: , 그래요. 열흘 동안 특별한 일은 없었고요?

 

샴브라 1: 그다지요. 그냥... 저는 진짜 내가 누군지 알게 되는 게 정말 재미있어요.

 

아다무스: 재밌는 일이죠.

 

샴브라 1: .

 

아다무스: 맞아요. 어린아이 입에서 나오는 지혜의 말씀이군요. 정말 사랑스럽고 예쁜 어린이네요. 고마워요.

 

샴브라 1: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고마워요.

 

린다: 고마워요.

 

아다무스: 2014, 어떤 일을 겪고 있나요, 보니?

 

보니: ...

 

아다무스: ...

 

보니: 작은 사고가 있었어요.

 

아다무스: 아하. 작은 사고.

 

보니: 작은 사고였죠.

 

아다무스: 그렇군요.

 

보니: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아다무스: 어쩌다 생긴 일인가요? 자세한 얘기는 말고 어쩌다가 사고가 일어나게 됐죠?

 

보니: 하면 안 되는 짓을 했는데...

 

아다무스: 보통 그러다 사고가 나죠.

 

보니: 너무 높은 데로 손을 뻗은 거죠.

 

아다무스: 너무 높은 데 손을 뻗었다.

 

린다: ...

 

아다무스: 재밌네요. 그래서 어떻게 됐나요?

 

보니: 넘어졌어요.

 

아다무스: 그랬군요. 밑에 뭔가 튀어나와 있었나요?

 

보니: , 제가 붙잡고 있던 선반이요.

 

아다무스: 거기 부딪혔나요?

 

보니: 아뇨.

 

아다무스: 그랬으면 좋았을 텐데. (그녀가 깜짝 놀란다.) 당신은 에너지를 아주 많이 덜어냈어요. 아뇨, 그건 좋은 일이에요! (아다무스 껄껄댄다.) 그러니까 다시 한 번 시도해봐야겠네요. (웃음과 함께 몇몇 청중이 !”하고 말한다.)

 

린다: 오우!

 

아다무스: , 괜찮다니까요!

 

린다: 오우!

 

아다무스: 지금은 어때요?

 

보니: 괜찮아요.

 

아다무스: 그 일로 자신에게 화가 났나요?

 

보니: , 몹시...

 

아다무스: 그렇죠.

 

보니: 당황스러웠어요.

 

아다무스: 어째서죠? 왜 그런지 모르겠네요. 그 일이 벌어졌을 때 저도 거기 있었거든요.

 

보니: (킥킥대며) 그래요?

 

아다무스: . 붙잡아드리고 싶었는데 제 손이 그만 당신을 통과해버렸어요.

 

보니: 어머! (그녀가 킥킥댄다.)

 

아다무스: 왜 화가 나셨죠?

 

보니: , 저를 그런 위험한 상황으로 내몰았으니까요. 엉망진창이 됐고 안경은 박살났고. 제가 저한테 그런 짓을 한 거예요.

 

아다무스: 왜요?

 

보니: (킥킥대며) 낸들 알겠어요?

 

아다무스 (그리고 청중들): 오오!

 

린다: ! 보니는 모른다고 안했어요. ‘낸들 알겠어요!’라고 했어요.

 

아다무스: 그럼 다른 분들한테 여쭤볼까요? 보니를 그냥 있게 해드릴까요, 아니면 내보낼까요? (청중들 있게 해줘요.”라고 말한다.) 좋아요. 사람들이 당신을 아주 좋아하네요, 보니.

 

보니: , 고마워요.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당신은 자신을 사랑하지 않아도 사람들이 당신을 사랑하네요. , 왜 그랬을까요? (그가 속삭인다.) 뭐든 지어내세요! (몇몇이 웃는다.) 저는 여기 꼼짝 않고 있을 거예요. 하던 걸 전부 멈춥시다.

 

뭘 해야 할지 모르겠거든 그냥 꾸며내세요. 정말로요. 마스터다운 말이죠. 단호하게 마스터가 되세요. 무슨 말이나 행동이나 생각이나 시늉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거든 꾸며내세요. 사실 꾸며낸다는 건 없어요. 그저 여러분 내면에서 솟아나온 겁니다. 하지만 글쎄, 난 몰라.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하고 말하면 에너지가 정체돼버려요. 맥이 풀려버리죠. 꾸며내세요! 뭐라도 지어내세요. 저한테 거짓말하세요. 왜냐면 여러분은 사실 그럴 수가 없으니까요.

 

보니: , 그 일은 제게 새 안경이 필요하단 걸 이해하게 해주려고 일어난 일이에요. 그래서 새 안경이 생겼죠.

 

아다무스: , 그렇습니다. 혹시 좀 더 통찰력 있는 뭔가가 떠오르시나요? (몇몇이 껄껄댄다.)

 

보니: 뭔가 꾸며낼 수 있을 거라면서요. (그녀가 킥킥대고 아다무스 껄껄댄다.)

 

아다무스: 보니, 그건 단순해요. 여러분 모두에게도 단순한 일입니다. 여러분의 꿈이, 원하는 것이 일어나게 하려면 그저 깊이 호흡하면서 바보처럼, 정말로 단순하게, 아무런 생각도 하지 말고 그냥 하세요. 정말 단순하죠. 손을 뻗다가 넘어졌다. 당신은 오늘 이따가 그게 무슨 일인지 알게 되실 겁니다. 손을 높이 뻗고 있었는데 넘어졌다. 거기엔 두려움이 있죠. “내가 저기까지 손을 뻗으면 무슨 일이 생길까? ! 넘어지게 될 거야. 망할 놈의 안경이 부서질 거고 얼굴에 작은 상처도 나겠지.” 상처는 곧 나을 거예요. 괜찮습니다. 괜찮아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다시 말에 올라타세요. 다시 손을 뻗으세요. 그러다 넘어지면 어때요? 새 안경을 사세요. 여러분은 점차 넘어지는 일 따위는 진짜 바보짓이야. 난 저기까지 손을 뻗을 거고 그러다 날아갈 거야.”하고 말하게 될 테니까요. 이토록 단순한 겁니다. 아주 단순하죠.

 

보니: 고마워요. 멋진 말이네요.

 

아다무스: 근사하지 않아요?

 

보니: ! 고마워요.

 

아다무스: 그래요. 다음엔 제게 거짓말하세요. 뭐든 지어내면 에너지가 흐르게 될 겁니다.

 

보니: 맞아요.

 

아다무스: 좋습니다. 고마워요.

 

다음. , 이건 아주 중요한 얘기네요. ‘2014년에 필요한 도구라는 제목을 쓰고 그 중 하나로 기록해주세요. 무얼 해야 할지,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거든 꾸며내세요. (누군가 그렇게 될 때까지!”하고 말한다.) 그렇게 될 때까지 그런 척 하세요. , 확실히 그런 척 하세요. (빌리에게) “손을 뻗어 날다.” 좋습니다. 그 밑에다 손을 뻗다 넘어졌다.”라고 써주세요. 하지만 다신 그런 일이 없을 겁니다. 두고 보세요.

 

빌리: 그냥 넘어졌다라고 쓰면 되나요?

 

아다무스: , 괄호 안에다가 손을 뻗다 넘어졌다.”라고요. 좋아요. 다음.

 

엘리자베쓰: 저요.

 

아다무스: 봉주르(안녕하세요.)


 

엘리자베스: 봉주르. 2014, 실제로는 2013년 말에 나는 사랑과 신뢰의 가치와 공통점을 깨달았습니다. 잘못 말했네요. ‘공통점이 아니라 둘이 하나고 똑같다는 사실을 깨달았어요. 그 까닭은 아주 오래 전에 제가 동양의 명상센터에 있었을 때, 용서하세요, 나마스테. 그곳에서 일 년을 기막히게 멋지게 보냈죠. 하지만 내가 알았던 것은, 생각한 것이 아니라 알았던 것은 신은 제가 부족하지 않기를 바랐다는 점입니다. 나는 그걸 알았어요.

 

아다무스: 네.

 

엘리자베스: 나는 여러 곳에서 창조를 했습니다. 훨씬 이전부터 창조했었다는 것을 자각했죠. 이와 같은 아름다운 말을 들었습니다. 하지만 그때 이후로 시간이 흐르면서 내가 부족하지 않기를 바라는 존재는 신(위를 가리키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여기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아다무스: .


: 그래서 나는 신을 믿었습니다. 누가 믿지 않겠습니까?! 신은 우리를 사랑하고 우리는 신을 사랑합니다. , 보아하니 신은 그곳에 없네요. (그녀가 껄껄 웃고 일부 청중들도 웃는다.)

 

아다무스: 네 없어요.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잊었군요.


엘리자베스: 그것은 내가 더 이상 얻을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여정을 겪으면서 차례차례 내 자신이 다룰 수 있다고 믿는 놀라운 경험을 했을 때, 저쪽(자신의 심장을 가리키면서)보다 이쪽(위쪽을 가리키면서)을 더 많이 신뢰했다는 사실을 알아차렸습니다.

 

아다무스: 저쪽을 만나본 적이 있나요?

 

엘리자베스: 재밌는 질문이에요. 아다무스.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내가 깨달은 것은, , 대답을 할게요. 그땐 그게 저였어요.


아다무스: , 남자처럼 옷을 입죠.

 

엘리자베스: 남자처럼 옷을 입고요.


아다무스: . 신은 이성의 옷을 즐겨 입어요.

 

엘리자베스: 내가 원하는 것을 모두 얻기를 바라면서 원하는 모든 것을 주지요.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모순이 있어요.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여기서 안 것은 분명히 아니에요. 그것이 나였다는 점을 분명히 마음으로 알았어요.


아다무스: . 그러면 우리는 이 말을 하면서 지금 어디에 있는 거죠?

 

엘리자베스: 우리는 너를 사랑해. 엘리자베스.” 에 있어요. . 아주 많이. “너를 사랑해 엘리자베스! (껄걸 웃으며) 널 신뢰해. 엘리자베스!”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내가 조용히 중심을 잡고 있다면 놀라운 일이 많이 벌어질 수 있어요.

 

아다무스: .


엘리자베스: 하지만 그때는 다른 존재에서 신뢰와 사랑을 느꼈고 오늘은 같은 존재가 이 깊은 곳에서 그 느낌을 찾으려하는 점이 아주 매력적인 것 같아요.


아다무스: 훌륭합니다. 개인이 신이 되는 거죠. “은 밖에 있지 않습니다.

 

엘리자베스: 맞아요.

 

아다무스: 신은 진화합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다시피 아틀란티스에서는 신에 대한 의식이 없었습니다. 신을 가리키는 말도 없었죠. 논의도 교회도 없었어요. 의식에서도 없었습니다. 완전히 미지의 것이었죠. 시간이 아주 오래 지난 뒤에야 신의 개념이 다른 많은 존재안으로 들어갔습니다. 힘이 더 센 존재들이었죠. 공기의 신, 태양과 지구의 신과 같은 모든 다른 신은 하나의 신으로 모아졌습니다. 하지만 외부에 있는 남자로 자아의 바깥에 있게 되었죠. 이제 많지는 않지만 소수의 사람들이 신은 언제나 이곳에 있었다는 사실을 이해하는 때가 되었습니다. .


엘리자베스: .

 

아다무스: 자아의 영혼인 신성은 사랑과 연민, 수용으로 가득 차있고, 사람으로 표현된 자신이 풍요롭고 즐거우며 모든 다른 것을 체험하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사람이 선택하는지 신경 쓰지는 않는다고 할 수 있죠.


엘리자베스: 맞아요.

 

아다무스: 영혼에게는 모두 큰 경험일 뿐이기 때문입니다. 그저 위대한 경험이죠. 정말로 죽음은 없습니다. 최후는 없죠. 우주의 큰 와우일 뿐입니다. 인간은 신경 씁니다. 완전히 푹 빠져버리죠.


엘리자베스: .


아다무스: 하지만 지금 저 밖에 있는 영혼, 신이 천천히 더 나아가면서 말합니다. “이제 함께 춤을 춥시다.” . 당신이 이끄는 거죠. (아다무스 껄껄댄다.)


엘리자베스: 난 준비 됐어요.

 

아다무스: . 분명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렇게 요약하면 어떨까요? 통합. 당신 생각은 어때요?


엘리자베스: 내가 생각하고 있던 것은...신적 자아의 통합이죠.

 

아다무스: 신의 자아라. .


엘리자베스: 그 말을 쓰셔도 되요.

 

아다무스: “I Am”은 어떤가요?

 

엘리자베스: I Am that I Am. 고맙습니다.

 

아다무스: 너무 좋네요. 와우.

 

빌리: “I Am that I Am” ?

 

아다무스: I Am that I Am. .

 

미쉘: 2014! 야호~!

 

아다무스: 야호! 야호! 많은 변화들.

 

미쉘: 변화, 이해, 그대로 두기, 물질과 같은 것들을 그대로 두기. 두려움을 내려놓기.

 

아다무스: . 당신의 감정과 에너지는 어때요?


미쉘: 고갈되고 있어요.


아다무스: . 왜요?


미쉘: 미지의 것이요.


아다무스: 바로 그거예요.


미쉘: 모두가 2014년에 대해 말을 하죠. 부정적인 성향들이 많이 있어요.

 

아다무스: !

 

미쉘: 그래서 다음 주말에 일어날 일을 보고 싶어요. (ProGnost 이벤트를 말함)

 

아다무스: . 좋아요. , 부정적인 성향들이 많다. (일부 껄껄 웃음) “세상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지? , 세상이 어떻게 돼가고 있는 거야?”라는 관점에서도 비롯되죠. 분명히요. . 좋아요. 당신은 잘 움직여 갈 겁니다.

 

미쉘: 고마워요.


아다무스: 다시 움직입시다. (몇 사람이 껄껄댄다.) .

 

루루: 안녕하세요. 나는 평화의 이 공간에 들어왔어요. 그리고 내 안에서 자신을 느낄 수 있었죠. 마치 내 안에서 나를 껴안는 느낌이랄까. 설명하기 어렵네요. 내면에서 그걸 느꼈어요. 그런 뒤 새벽 3시에 잠에서 깨었죠. 악몽을 꾸었거든요. 친구와 가족들이 죽는 꿈요.

 

아다무스: 으흠. (빌리에게) 이 말을 적어주시겠어요? 어디보자, 이전 답변까지 포함해서 그냥 움직이고 놓아주기라고 적으면 되겠네요. 움직이고 놓아주기. . 여기서 우리는 평화로운 느낌을 느꼈지만 동시에 악몽을 꾸었죠.

 

루루: .

 

아다무스: 무슨 일일까요? 왜죠?

 

루루: 하지만..내 꿈이 아닌 것 같았어요. 내가 다른 사람의 의식에서 고르고 있었기 때문이죠. 내가...

 

아다무스: 그래서 그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악몽을 꾸던가요?


  : ...그건 생각해보지 않았기 때문이에요. , 나는 연쇄살인범이에요. (사람들 낄낄댄다.) , 하지만 나는 중심을 잡아야만 했어요. 아니다. 선택했어요.


아다무스: .

 

루루: 왜냐하면...

 

아다무스: 느낌에 비해 생각은 어떤가요?

 

루루: 그것은 더 커졌어요...

 

아다무스: 생각이 더 커졌다고요?


루루: 생각이 작년보다 더 많아졌어요.

 

아다무스: 왜죠?

 

루루: 아마도 내 가족에게 일어난 일과 그럴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많은 일들 때문일 거예요. 재밌는 일이죠. 내 동생은 9월에 죽었어요. 가까운 친구가 있는데. 그 둘은 정확히 같은 날에 태어났어요. 그 친구는 26일 날 죽었죠. 난 숫자를 가지고 말하는 건데요. 그 둘은 같은 수로 합해졌고 같은 날 죽었으니 또 같은 수로 합해진거죠.

 

아다무스: 으흠.

 

루루: 그래서....나는 잠에서 깨야만 했어요.

 

아다무스: 내가..도구를 드려도 될까요?

 

루루: .


아다무스:...여러분 모두에게 올해를 위한 도구를 드려도 될까요? 전혀 앞뒤가 맞지 않을 겁니다. 아무것도 말이 안 될 거예요. 그것이 당신의 꿈이든,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이든, 생각이든 무엇이든 간에 말이 안 될 겁니다. 그러니 지금 놓아주세요.

 

루루: 놓아주라.

 

아다무스: 그것을 말이 되게 만들려고 하지 마세요.

 

루루: .

 

아다무스: 그것에서 당신은 생각이 마침내 점차 느려지고 진짜 대답, 진짜 앎이 나타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을 알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당신이 생각하고 분석하며 숫자가 일치하는 것 같은 내용을 발견하고 싶기 때문이죠. 그것은 상관없습니다. 상관없어요. 거대한 주의분산일 뿐입니다. 당신을 길에서 멀리 떨어지고 지치게 만듭니다. 당신은 그것을 말이 되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그런 시도를 그만두세요.

 

루루: . . 그러죠.

 

아다무스: 좋아요. 고맙습니다.

 

루루: 고마워요.

 

아다무스: (빌리에게) 드라마가 있다고 쓰고 싶네요. 좋아요. 두 분 더요.

 

타르(여자): 아다무스, 당신이 일분 전에 한 단어를 말했는데, 내가 그 말을 하고 싶다고 깨달았어요. 그 말은 관점입니다.

 

아다무스: .

 

타르: 나는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몰라요. 사건은 없었어요. 하지만 올해의 둘째, 셋째 날에 갑자기 나는 돈을 많이 벌었어요.

 

아다무스: !

 

타르: 내가 몇 개월 전에 여기에 온 이후로 임금은 삭감되었죠. 전 선생님이에요. 그리고 두세 번째 날에 돈이 모두 바닥났어요. 집세, , 그러한 것들 때문에요. 내가 어떻게 살아야할까요? 몇 백 달러라고요! 내가 그것을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그래서 예금담보 대출을 받아야 해요. 그렇게 하기는 정말 싫어요. 내가 결핍하다는 이 끔찍한 느낌이 있어요. 내가 그것을 어떻게 이겨내야 할까요?

 

아다무스: 네.

 

타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요. 그것은 똑같은 양의 돈이었고. 나는 말했어요. “, 좋아. 돈이 많이 있네.”

 

아다무스: .

 

타르: 하지만 지난주에는 단지 40에서 50달러 밖에 남지 않았어요.

 

아다무스: 무엇이 영향을 주고 있다고 생각하거나 느끼세요?

 

타르: (멈추다가) 내 관점이요. 내가 말한 것처럼 생각을 한 건지 느낀건지 잘 모르겠어요. 난 단지...

 

아다무스: 무엇에 대한 관점인가요?

 

타르: (다시 멈추다가) 필요 대 바람요.

 

아다무스: 거의 맞아요.


타르: 충분한 것에 대해서요.

 

아다무스: 네.


타르: 에.

 

아다무스: 삶의 관점은 어떤가요? 그저 삶이요. 무언가 전환되고 있습니다. 당신은 움직임과 변화를 그리고 뭔가가 전환되는 경험을 했습니다. 당신 안에서 무언가가 말합니다. “! 정말로 나는 살고 싶어.”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그러면 풍요가 있게 됩니다. 사람들은 주머니에 손을 넣기만 하면 됩니다. (아다무스가 콜드레의 주머니를 뒤져본다. ) 콜드레는 오늘 돈이 하나도 없군요!

 

린다: ~! 불쌍해라!

 

아다무스: 린다가 다 가져갔군요. 하지만 린다가 나중에 당신에게 돈을 줄 거예요. 사람들은 당신에게 그저 돈을 줄 겁니다. 그것이 삶의 관점이에요. 이곳에 있고 싶은 욕구입니다. 그것은 전환하고 당신의 풍요도 전환합니다. 매우 간단하죠. 너무나도 간단해요.

 

타르: 신나는데요.

   

아다무스: !

 

타르: 정말 신나요.

 

아다무스: . 린다에게 돈을 달라고 하세요.

 

린다: 나는 당신의 돈을 가져가지 않았어요. 당신은 체계적이지 않아요.

 

 

아다무스: 상관없어요.

 

린다: 당신은 체계가 없어요.

 

아다무스: 한 분 더 이야기를 듣고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마리 수: 지난 몇 주 동안 에너지가 많았어요.

 

아다무스: 좋아요.

 

마리 수: 난 단지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날 수 있었어요. 한두 번 낮잠을 잤을 거예요. 하지만 그건 에너지가 많이 있었어요. 느낌으로는 오 이런. 느낌은 매우 강렬했어요. 그런 뒤에 경험하면서 한 친구와 갈등을 겪었죠. 린다가 목요일날 바람이 불 때 차를 타고 가는 동안 나는 산에서 바람을 맞으며...

 

린다: 와우.

 

마리 수: ...갈등을 겪는 친구와 있었죠. 우리가 갈등 중이라는 사실을 신경 쓰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 멋졌어요. 나는 말했어요. 이곳에 함께 서서 아름다움을 즐겨보자고 말이죠.


아다무스: 네.

 

마리 수: 바람이 불어도 여전히 아름다웠죠.

 

아다무스: .

 

마리 수: 나는 많은 일이 벌어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아주 재밌어요. (껄걸 웃는다.)

아다무스: 정말 그래요.

 

 

마리 수: 내 말은 당신이 교통체증에 대해 말한 것과 같아요. 내 말은 어째서 사람들이 깨어나서 그것을 보지 못하는가....

 

아다무스: 나에게 묻지 마세요. 백만 가지 이유가 있어요! (웃음)

 

마리 수: ! 그들이 똑같이 낡은 것을 얻고 있는 모습을 보세요.

 

 

아다무스: , 분명히 그래요. . 좋습니다. 이곳에 에너지가 있네요.

  

하) 에서 계속됩니다. 

----------------------------

 

 

번역 소피아, 새창조주


* 오역이 있거나 더 나은 표현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교정할 때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