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 샤우드 4

 





I Am that I Am, 주권적 영역의 아다무스입니다.


 

사랑하는 샴브라분들 환영합니다. 이 축제 연휴에 온 것을 환영해요. (누군가 아다무스에게 크리스마스 전구로 만든 목걸이를 걸어준다.) , 이런. (아다무스가 목걸이를 하자 청중들 ~!” 라는 탄성을 지른다.) . 색도 나고 폼도 나네요. .


 

이 모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이 방은 지난 샤우드 때보다도 더 가득 차 있네요. 사람들 뿐 아니라 존재들로 말이죠. 여러분은 내가 모임 때 손님을 종종 초대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 이따금 질문을 받습니다. 사실 오늘도 질문을 받았는데요, “쿠투미는 어디 있나요?”라는 질문을 받고서는 마음 상할 뻔했습니다. ~ 쿠투미는 때가 되면 여기에 올 겁니다.


 

하지만 그동안 여러분은 힘든 매 순간을 저와 함께 해왔습니다. 매 순간을 말이죠. (몇 명이 “야호라고 말하고 일부는 박수친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 그렇습니다. 이 방은 가득 차 있습니다. 오늘은 특별한 손님들이 와 있습니다. 연휴 기간이잖아요. 또한 아다무스 상을 받을만한 흥미로운 사람도 있습니다. 오늘 많은 사람들 가운데 처음입니다. 콜드레가 더 이상 돈이 없거든요. (일부 웃음) 그래서 비싸지 않지만 가치 있는 상을 주겠습니다. 손님이 많네요.

 



 

오늘의 손님 Today’s Guest


 

마스터 데이비드 혹은 데이비드 맥마스터가 에너지를 오프닝을 할 때, 흥미로웠습니다. 데이비드는 다른 영역에서 들리는 이름을 말했습니다. 넬슨 만델라죠. 데이비드가 보여준 감정, 느낌, 열정과 여러분 모두의 반응 때문에 실제로 넬슨 만델라는 이곳으로 이끌려왔습니다. (일부 박수친다.) 그가 얼마나 오래 머무를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즘 매우 바쁘거든요. 하지만 정말로 분명히 데이비드는 아다무스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린다: , 데이비드군요.


 

아다무스: 데이비드요.


 

린다: 만델라가 아니군요.


 

아다무스: 데이비드에요. (일부 박수친다.)


 

린다: 데이비드요.


 

 

정말로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감정이 분출되는 것과 함께 샴브라 도시의 심장부인 이곳에서 느낌이 밖으로 뻗어나가는 것을요. 만델라는 잠시 들렀습니다. “사람들에게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걸까?” 그가 말합니다. “잠시 들러봐야겠어.” 그래서 내가 직접 문을 열어놓았습니다. 만델라는 잠시 동안 이곳에 있을 것입니다.




 

넬슨 만델라 Nelson Mandela


재미있네요. 넬슨 만델라는 어떤 사람인가요? 샴브라인가요? 그는 지금까지 샴브라가 무엇인지 알지도 못했습니다. 이곳으로 돌아와요! 이 방으로 돌아오라고요! (아다무스가 만델라를 붙잡고 다시 데리고 오는 시늉을 하자 웃는다.) 결코 알지 못했죠. 만델라는 유머 감각이 뛰어났습니다. 훌륭한 리더는 유머 감각이 좋습니다. 아다무스 책에 이 말을 적으세요. 유머 감각이 좋아야한다.


 

, 세계는, 이곳으로 돌아오세요. (만델라에게 하는 말인듯) 세계는 지금 여러분 모두에게 정말로 도전이 되는 장소입니다. 여러분은 유머 감각이 있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보고 웃을 수 있어야 하고 물론 다른 사람에게도 그래야 합니다. .(웃음) 다른 사람들과 함께 웃는다고 말해야겠네요.


 

넬슨 만델라가 어떻기에 지금 이곳에 왔을까요? 여러분은 상상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답을 알려드리기 전에 잠시 그것을 느껴보세요.


 

무엇 때문에 그에게 그런 열정과 추진력, 명확성과 인류애가 있을까요? 바로 역경 때문입니다. 역경이죠. 모르시겠어요. 만델라의 가슴과 영혼에 그토록 깊이 들어온 것은 역경이었습니다. 그 때문에 다음처럼 약속할 수 있었죠. “나는 다시는 네덜란드의 노예상인이 되지 않겠어. 결코 노예상인으로 살지 않겠어.”


 

정말로 만델라는 과거 한때, 과거 한 생애에 잔인하고 악랄했습니다. (어떤 장치가 윙윙 울린다.) 글에 이것을 적어놓으세요. 무언가 울리고 진동하고 있습니다. 무엇인지는 확실하지 않네요.


 

린다: 당신 주머니는 비었어요? (그녀가 낄낄 웃고 다시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


 

아다무스: 누군가의 바이브레이터가 켜져 있습니다. 전원을 꺼주세요. 그리 적절하지 않네요. (웃음) 나중에 충분히 시간이 있겠지만 지금은 아니에요.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래리, 당신 건가요? 래리, 유머감각하곤. , , , ! , , ! 으악.


 

, 넬슨 만델라는 잔인한 노예상인이었습니다. 여러분 중 많은 분들이 과거생애로부터, 삶의 역경으로부터 알다시피, 어느 날 갑자기 깨어나 말했습니다. “내가 무엇을 했지? 무엇을 생각하고 있었지?”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타인이나 자신에게 상처를 주었다고 느끼면서 끔찍해하거나, 자신이 비열하다고 느끼거나, 망가지는 것처럼 가치 없게 느끼지 않게 된 것이죠. 어느 지점에서 여러분은 권능 있는 위대한 존재나 큰 인물, 왕족이나 사장, 권력자와 같이 느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갑자기 여러분을 그렇게 보

지 않는 자신의 영혼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그 생애가 어떻게 된 거지?”라 말하는 여러분의 영혼이죠. 갑자기 깊은 구렁텅이로 떨어지고, 자신과 과거의 허상을 본 다음에는 뭐죠? 그다음엔 뭘까요? 깊고 어두운 곳에서 올라온 다음에는 뭐죠?


 

자신을 용서했습니다. 자신을 용서했죠. 깊이 호흡하고 그 죄책감과 수치심을 모두 내려놓으세요. 쉽지 않을 겁니다. 말하세요. 마음을 넘어서서 말하세요. “자신을 내려놓겠어. 덜 깨달은 시대에 의식이 낮을 때 한 경험들이야. 이것들은 나와 다른 사람 경험의 일부분이야.”


 

정당화하지 않고 분명히 용서하는 것입니다. 마음으로 보상하려는 생각이 아닙니다. 사탕발림 하려는 것도 아니에요. 이렇게 말하는 것입니다. “사랑하는 신 자아여, 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모두 용서합니다. 정말로 넬슨 만델라는 투옥되고 고문을 견디면서 생긴 화와 분노를 참으면서 자신을 저지하고 감옥에 넣은 사람들을 용서했습니다. 그들이 여러 방법으로 자신에게 봉사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이죠.

 


그 사람들은 만델라가 했던 일에서 느끼는 죄책감에 봉사했습니다. 그들은 만델라가 자신과 다른 사람 내면에 있는 I Am을 더 크게 깨닫도록 봉사했습니다. 다른 사람을 용서하면서 만델라는 진정으로 풀려났습니다.


 

그는 그 순간에 그렇게 깊이 이해하고 명확해지면서 지도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권력을 얻거나 새 규칙을 만들려고 하면서 다른 사람들과 갈등을 겪는 지도자가 아니라 모든 국민들에게 다음 한 가지를 말하는 지도자였습니다. “여러분 또한 자유입니다. 자유에요.”


 

만델라는 세상의 이목을 쫓지 않았습니다. 돈에도 관심이 없었죠. 물론 결함도 별난 데도 있는 인간이었습니다. 지구에서 사는 한, 여러분에게는 별난 데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자신의 자유를 이해했고, 다른 사람에게도 이런 이해를 전해주었습니다.


 

만델라가 여기에서 무엇을 할까요? 넘어가나요? 자신의 세 번째 써클로 갈까요? 아마도 아닐 겁니다. 아닐 거예요. 이 지구에서 가장 중요한 이 시기에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습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당신은 자유예요!”라는 말을 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이 희생자라는 생각에서 벗어나야 될 사람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만델라는 반드시 남용자와 일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어느 면에서 남용자는 피해자에게 반응하고 있는 것뿐이니까요. 만델라는 이점을 알았습니다. 희생자인 사람은 이렇게 말합니다. “내 피부색, 출신, 장애와 같은 것 때문에 할 수 없어...” 그것이 희생자 에너지입니다. 일단 그점을 깨닫고 내려놓으면, 정말로 자유로워집니다. 아무것도 없죠. 친애하는 에디쓰, 내 사랑. (아다무스가 에디쓰 뺨에 키스한다.) 희생자 의식이라는 모래 상자에 들어있지 않으면 아무것도 여러분을 막지 못합니다.


 

친애하는 넬슨 만델라는 세계 지도자를 따라가지 않을 것입니다. 권력과 에너지를 남용하는 가해자나 독재자를 쫓지도 않을 거예요. 곧장 희생자 놀이를 하는 사람들에게로 갈 것입니다. 일단 그들이 이제 그만.” 이라 말하면 가해자는 없어질 수 있습니다. 노예로 만드는 사람도 없을 것입니다. 일단 인간이 이제 그만.” 이라 말하면 자유롭게 되고, 불균형한 지도자에게 있는 권력이라는 환상을 없앨 수 있습니다.


 

샴브라 그룹과 함께 깊이 호흡하세요.


 

여기에 넬슨 만델라가 있습니다. 오늘 이 사랑스러운 영혼을 불러주셔서 데이비드와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이곳은 새로운 영성 에너지 교실입니다.



 

 

종교와 영성, 샴브라 Religion, Spirituality & Shaumbra


 

종교와 영성의 차이점이 무엇일까요? (몇 사람이 낄낄 웃는다.) 흥미로운 질문이죠. 흥미로운 질문이에요. .


 

종교, 종교는 보통, 그런데 나는 어떤 분들을 불쾌하게 만들 겁니다. 내 카메라가 어디 있죠. 나는 오늘 어떤 분들을 기분 상하게 만들 겁니다. 이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매일 그들을 불쾌하게 만들었으니까요. (웃음) 오늘은 일부러 이런 말들을 할 것입니다. 이 카메라로 찍어주세요. 여러분을 짜증나게 만들 겁니다. 짜증나게 만들 거예요. 여러분을 안주하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내면 깊이 들어가게 하기 위해서예요.

 


, 인터넷을 끄지 마세요. 끝까지 우리와 함께 하세요. 새끈한 이들로 가득한 이 방에는 늘 놀라운 일이 벌어지니까요. (일부 웃는다.)


 

종교와 영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종교, , 희생자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서 생각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로 가득 차 있어요. 파워 게임을 하고 있는 사람들로 가득 차 있죠. 교인과 지도자 모두 그렇습니다.


 

영성과 샴브라는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사트: 전혀 달라요!


 

아다무스: 전혀 다르다. 좋아요. 좋아.

 


사트: !

 


아다무스: 내가 아니라 그들을 열 받게 하네요. (웃음) 여러분은 지금 이 지구에 있는 이유와 하고 있는 일에서 영성 그룹과 어떻게 다를까요?

 


샴브라1(여자): 책임요.

 


아다무스: 크게 이야기 해주세요.


 

샴브라1: 책임요.


 

아다무스: 책임이라. 좋아요. 좋아. 좋은 대답이네요.

 


샴브라2(여자): 그냥 있기, 그냥 있기요.

 


아다무스: 그냥 있기라. 좋아요.

 


샴브라3(여자): 스탠다드가 되기요.

 


아다무스: 스탠다드가 되기라. ( 몇 사람들이 더 대답을 한다.) 좋아요. 좋은 대답들입니다. 멋져요.

 


마티(모포): 사람들을 열 받게 하기요.

 


아다무스: 사람들을 열 받게 하기라. 잘했어요. 모포. .

 


가장 큰 차이점을 말한다면..영성과 관련된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 사람들은 어느 지점에서 종교를 떠납니다. 제한이 많이 있다는 것을 깨닫기 때문이죠. 그 사람들은 스스로 생각하면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알게 됩니다. 아무것도 없어요. 종교에서 잘못된 것은 절대로 없습니다. 종교는 목표에 어느 정도 봉사합니다.


 

영성. 사람들은 영성과 관련을 맺습니다. 어느 정도는 아름답죠. 아름다워요. 영성 때문에 음, 여러분은 부분적으로 자유로워 졌습니다. 탐험을 시작했죠.


 

예를 들어 뉴에이지 운동이 있습니다. 본사도, 계급도 없습니다. 꽤 느슨하죠. 정말 느슨합니다. 하지만 영성에서는 많이 추구하고 찾습니다. 온도를 알아보기 위해 여러 번 발가락을 물에 담가보죠. 영성은 마쿄(영적 허풍)로 많이 이끌 수 있습니다. 늘 그런 것은 아니지만 그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지난달에 말씀드린 진정한 욕구와 앎을 잊어버리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잊어버리고 이를테면 방향유에 완전히 사로잡혀서 여러 해 동안 방향유를 모두 체험하러 다닙니다. 정말로 가치 있는 방향유는 여러분 땀입니다. (일부 웃는다.) 내가 이렇게 말했다고 하셔도 됩니다!


 

방향유에 잘못된 것은 없지만 그것을 여러분 앞에 두고 이렇게 말하는 경향이 있죠. “이 방향유는 어떤 기억을 다시 가져다 줄 것입니다. 이 방향유는 이것과 저것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천연 보충제와 허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것들이 잘못되지 않았지만 여러분은 과도하게 제초제를 뿌리는 것입니다...(몇 사람이 그의 말을 듣고 낄낄 웃는다.) 내가 만들어 낸 말입니다. 여러분은 허브에 힘을 주기 시작합니다.


 

허브로 몸과 아름답게 공명할 수 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는 고래와 돌고래와 같은 모든 것들의 몸을 하고 있었죠. 그래서 말인데요, 과학자들이 돌고래와 사람사이의 진짜 연관성을 이해하게 됐다는 사실이 놀랍지 않나요?


 

린다: ~!


 

아다무스: 누가 여러분들이 물고기였다고 생각할까요?


 

린다: 물고기자리에요! 여보세요!

 


아다무스: 하지만 실제로 이런 많은 허브 치료제는 수십만 년 전 생애의 몸 안에 있는 어떤 것을 깨우고 떠올리게 합니다. 화학물질도 없고, 지금 알려진 것처럼 약도 없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허브 치료제를 먹고 아주 오래된 전생의 어떤 일을 떠올립니다. 그 때문에 기억이 떠오릅니다. 어느 정도는 아름답죠. 과거의 일은 지금과는 다릅니다. 허브 치료제는 특별히 과거 여러분에게 좋았습니다. 하지만 지금 여러분에게는 똑같지 않을 것입니다.


 

그런 것들은 아름답지만 영적 그룹과 뉴에이지의 의식, 어떤 책이나 수업과 같은 것에 사로잡히기 쉽고, 마쿄로 많이 이끕니다. 보통 영적 여정을 겪는 사람들은 여전히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렇게 헌신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경우는 아니에요. 콜드레에게 메일을 보내지 마세요. 그가 이렇게 말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내가 여러분과 함께 있을 때와 영적 뉴에이지 그룹과 함께 있을 때는 뚜렷한 차이가 있습니다. 엄청난 차이죠.


 

내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여러분은 헌신해왔습니다. 깨달음에 대해서였죠... 영성에서는 인간 삶을 조금 더 편안하게 만들려고 하는 게 대부분이었습니다. 약간 편안하게 하거나 삶의 가혹한 일을 정당화하기도 했죠. 하지만 여러분은 헌신해왔습니다. 우리가 말했고 여러분이 내면 깊이 느꼈던 앎으로 되돌아가는 일이었습니다. 여러분은 그 일을 연습하거나 준비하지 않았습니다. 처음으로 일어난 일이었죠. 어쩌면 어떤 종류의 역경을 경험하거나 태어나고 죽는 순환이 지겨워졌기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러분 내면에서 어떤 것이 그 앎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달 모임에서 말했듯이 그런 뒤에 그 앎으로 책이나 수업이 만들어졌고, 결국 여러분이 이 자리로 오게 되었습니다. 그 앎은 깨달음이고 그에 대한 헌신입니다. 아마도 아시겠지만 그것은 영적 여정보다 어려웠습니다. 훨씬 어려웠죠. 영적 여정은 종종 삶을 조금 더 편안하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샴브라 여정은 기본적으로 완전히 삶을 다시 규정하는 여정입니다. 몸과 마음, 영과 자신과의 관계로 말이죠. 종종 그 여정은 삶과 자신, 편안함과 행복에 대한 개념을 완전히 부셔버리고 박살내버렸습니다. 결국 여러분은 그런 말들이 정말로 거의 의미가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사실 깨달으면 이런 말들은 그저 많이 사라집니다. 깨달음은 행복과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주위를 걸어 다니는 상승 마스터를 보지 못했습니다. (아다무스가 연단을 가져온다.) 이제 곤란해졌네요, . 주위를 걸어다니는...언제라도 이 연단을 꺼내면 시간이 길어질 겁니다.


 

: 이젤을 꺼내도 너무 길어져요.


 

아다무스: 이젤을 꺼내도 아주 길어지죠. , 커피를 받을 때까지 이것을 없애지 않을 것입니다. (웃음)...


 

린다: 커피 드릴까요?


 

아다무스: 아 네. 크림 넣고, 설탕 빼주세요. 세인트 저메인의 음료...됐습니다. (일부 낄낄 웃는다.)


 

샴브라 여정은 실제로 삶을 다시 정의했습니다. 아시다시피 편안함은 아니죠. 여러분은 편안해지려고 했습니다...(린다가 그에게 냅킨을 가져다준다.) , 주세요. 여러분은 약간 편안하게 살려고 했습니다. 그것은 효과가 없었죠. 오 관계들. 관계는 묵사발이 됐죠. 여러분 생각과 모든 것도 그렇게 됐습니다. 재미있죠. , 어러워요. 어렵죠. 하지만 여러분은 그 일이 일어나게 했습니다. 나는 이곳에 있는 여러분 모두를 존경하고 칭찬하며 인정할 수밖에 없습니다. 쉽지 않거든요. 그리고 여러분은 매우 빨리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약간 무서울 때도 있죠. 그것은 마치 얼어붙은 고속도로 내리막을 매우 빨리 운전해 가는 것과 같습니다.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저기 위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 우리는 오 이런!” 이라고 말하죠. 하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자신과 삶에 대해 생각하는 모든 일을 초월해가는 일입니다. 놀랍습니다. 그저 놀라워요.

 


어쩌면 내가 약간은 냉정하다고 말할 수도 있겠죠. (아다무스가 아니라고 고개를 젓자 낄낄 웃는다.) 몹시 기분 나쁘다고 할 수 도 있고요. (아다무스가 맞다고 고개를 끄떡이자 사람들 웃는다.) . 하지만 사랑하는 친구들이여, 이것이 여러분에게 얼마나 중요한지 압니다. 다음 생이 아니라 이번 생에서 말이죠. , 누군가가 이렇게 말하는 군요. “, 다음 생에 태어나서 하죠...” ~, 아니에요. 아닙니다. 여러분은 지금 그 여정을 원합니다.

 


우리는 밀어 붙일 것입니다. 밀어붙이면서 그 일을 즐길 것입니다. 좋아요. (린다가 커피를 갖다 준다.) 고마워요.


 

린다:(속삭이며) 천만에요.


 

아다무스: 좀 재미있게 해보죠. , 내가 말하려는 요점은 여러분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 낄낄 웃고, 누군가 무슨 뜻인가요?” 묻는다.) 무슨 뜻이냐고요? 내가 말하는 바를 정확하게 알 텐데요.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다. )


 

여러분은 다릅니다. 영성을 추구했던 생애들과도 다릅니다. 종교에 헌신했던 생애와는 분명히 다르지요. 엄청나게 다릅니다. 잠시 뒤에 실제로 이것을 느껴볼 것입니다.

 


여러분은 매우 다릅니다. 기개가 많이 있죠. 많은 음, 투지는 적당한 말이 아니에요. 잠시 뒤에 이 내용으로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무엇을 해야 할지 정확하게 말씀드릴게요. 이 자리에 있거나, 인터넷으로 들어와서 그것은 깨달음에 관한 일이야.”라고 말하기 위해서 말이죠.

 


재미있는 일은, 이전에 말했지만 워크숍을 열고 내가 깨달음이 뭐죠?”라 질문하면 가장 큰 마쿄적 대답을 듣는다는 점입니다. 그 대답을 하면서 완전히 깨달음에 집중하면서 이곳에 있지만, 깨달음이 뭔지 모른다고 믿게 됩니다. 깨달음이 뭔지 분명히 알 수 없습니다. 사실이에요. 좋은 일이죠.

 


여러분은 깨달음이 뭔지 정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의를 내릴 필요는 없죠. 여러분은 이미 알고 있어요. , 숨길 때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게 뭔지 잊어버리죠. 깨닫기에 나쁜 날을 겪으면서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궁금해 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앎으로 되돌아갑니다. , 새벽 2,3시쯤에 두렵고 혼란스러워 하고 당황하면서 잠에서 깨기도 합니다. 하지만 앎은 있습니다.


 

그것은 의지가 아닙니다. 힘도 아니에요. 그저 앎입니다. 아름답죠.



 

 

예수 게임 The Jesus Game


 

오늘은 게임을 해봅시다. 예수 게임을 해보죠.

 


린다: ! (일부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크리스마스라고요!

 


린다: 휴우!

 


아다무스: 크리스마스예요. (더 껄껄 웃는다.) . 모르세요? 해봅시다.


 

이렇게 모두 반응합니다. 내가 이런 말을 하면 온라인에 있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아니라 온라인으로 시청하는 사람들이요. “예수 게임? ! 그런 게임을 하다니 돌았군!” 아니에요. 아닙니다. 예수 게임은 재미있어요. 잠시 뒤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일부 낄낄 웃는다.)

 


우리는...다음 종이에 적어주시겠어요?


 

린다: 뭐를요?


 

아다무스: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로서 예수아 벤 조셉 주연의 예수 게임.” (아다무스가 라디오 아나운서 목소리로 말하자 웃음) 이건 필요없을 것 같네요. 예수 게임이에요. 적지 않을 건가요? 빌리?


 

빌리: 오 이런.


 

아다무스(린다에게): , 당신은 마이크를 가져다주세요.


 

린다: .

 


아다무스: 그럼  빌리가 써주세요.

 


약간 신성모독을 해도 되겠죠? (청중들 동의한다.) 당연하죠! 왜 안 되나요?! 엄청난 이야기라서 그렇겠지만 잠시 뒤에 이 이야기가 전혀 사실이 아니란 걸 알게 될 것입니다.


 

린다: 민감하죠.

 


아다무스: 누구에게요?!

 


린다: 저에게요?! (린다가 우는 시늉을 하자 사람들 낄낄 웃는다.)

 


아다무스: “예수 게임그 아래 괄호에 예수아 집합체라 써주세요.


 

린다: ~ (청중들도 ~”라 반응한다.)


 

아다무스: 예수아, 어떻게 변했는지 아세요? 예수아 집합체이죠.

이제 휴가철입니다. 오늘 손님이 또 한명 있네요.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바로 콜 크릭 캐년 이곳에요! 진짜예요.


 

린다: 놀랍네요.


 

아다무스: 예수아, 실제로는, 좀 더 분명히 불러보죠. 바로 여기 사난다 가족에서 온 에너지입니다. 사난다, 애스 이사라고도 알려져 있죠. 바로 이곳입니다. 왜 아니겠어요? 여러분은 잠시 뒤에 알게 될 것입니다. “어떻게 그 말을 놓쳤지?!”


 

, 좋아요. 이곳에서 연휴 기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오늘 손님은 예수와 사랑하는 친구 넬슨 만델라입니다. 분명히 그래요. 얼마나 멋진 조합인가요. 크리스마스 시기가 되었고 예수에 대해 말을 많이 합니다. 실제로 나도 그렇고, 크리스마스에 대해 늘 좋아했었죠. 그때는 사람들이 예수를 십자가에서 끌어내려서 작은 바구니에 넣었던 해의 어느 날 이었습니다.


 

린다: ! 와우! (일부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좋았죠. 십자가에 있는 것보다는 훨씬 더 나았습니다. (몇 사람이 박수친다.) 나머지 일때는 어땠을까요? (그가 십자가에 매달린 시늉을 한다.) 이랬죠. (더 많이 웃는다.) 이때 예수는 자신의 처녀 어머니를 쳐다보고 말했습니다. “이거 이상해요. 엄마.” (더 많이 웃음)


 

이제 여러분에게 물어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예수아와 함께 걸었기 때문입니다. 예수아는 예수 그리스도라 불리는 사람의 진짜 이름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시 멈춰야겠네요. 한 명의 예수아가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2,000년 쯤에 살았던 예수아입니다. 그런 뒤 예수가 있었습니다. 이곳에서는 대부분은 예수아가 있고, 예수는 그리 많이 있지 않습니다.

 


예수는 오직, 오 이런, 아마 정말로 800, 900살 쯤 되었을 것입니다. 예수아보다 많이 어리죠.


 

예수는 예수아와 같이 하나의 집합체입니다. 그렇지만 여러분은 차이점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수는 종교에서 만들어진 집합체이기 때문이죠. 종교는 예수를 창조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믿었고, 그래서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마치 여러분이 샴브라로 알려진 집합적 존재를 창조하는 것 같이요. 샴브라는 돌아다니면서 멋진 차를 몰고, 느낀 대로 말하고 가끔 술을 마십니다. 아주 멋지죠.

 


또한 예수 구원자라는 예수 집합체도 있습니다. 기다리고 있는 예수지요. 신이 압니다. . 신은 압니다. 모든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서, 재림해서 말이죠. 그런데 결코 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말로 잘 생기고 백인으로 보이는 예수가 있습니다. (일부 낄낄 웃는다.) 늘 예복을 입고 있고, 눈이 파란색이죠. , 이스라엘인데 파란 눈이라. , 잘 모르겠군요.


 

자신을 숭배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이런 예수가 있습니다. 그 예수는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예수님이 무엇을 하실까요?” 예수는 그저 앉아서 웃고 있죠. 그는 결코 사람들에게 답을 주지 않습니다. 그저 웃을 뿐입니다. 예수를 믿는 많은 사람들로 이루어진 집합 의식인 예수는 물 위를 걸으면서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웃는다.) 사람들이 그렇게 믿었으니까요. 그래서 예수는 아침마다 일어나면 물 위를 걸었습니다. (아다무스가 실제로 보여주자 더 많이 낄낄 웃는다.) 다른 영역에서는 냉장고로 가서 문을 열고 이렇게 말합니다. “아 이런, 오늘 함께 먹을 게 없어. , 물고기와 빵 한덩이라니.” (웃음) “다른 날에 물고기와 빵을 먹어야지.” 그리고 파티에 많이 갑니다. (누군가 와인이 있어요.”라 말한다.) 물이 포도주로 변한 거죠. 분명히 사실입니다. 내 말은 내가 이 이야기를 꾸며낸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다른 영역 저편으로 가서 예수를 볼 수도 있습니다. .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를 들어보세요. “오 예수님!” 자신들의 죄를 용서해달라고 합니다. 예수는 말하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여러분은 나를 부르면서 용서를 해달라고 요청합니다. 나는 오래 전에 여러분을 용서했어요. 실제로 여러분이 무엇을 했는지도 모르겠어요. 여러분은 용서해달라고 하는군요. 자신을 용서하세요!” 하지만 사람들은 듣지 않죠.


 

다른 영역을 헤매는 예수도 있습니다.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 사랑하는 샴브라여. 여러분이 재미있다면 좋겠어요. 온라인에 있다가 나가는 분들이 있네요.

 


린다: , 몇 사람도 방을 떠났어요. .


 

아다무스: 이렇게 말하는 사람들도 있죠. “어떻게 그가 이토록 신성을 모독하고 불경스러울 수 있지?” 그 이야기들은 지어낸 것이니까요! 살과 뼈가 있는 진짜 예수아가 있었으니까요. 어떤 분들은 실제로 그와 함께 걷기도 했어요. 내 말은 함께 걷고, 만지고, 이야기 나누고, 짓궂은 농담도 하고, 함께 돌아다녔다는 겁니다. 어떤 분들은 함께 이곳에 있었어요. 어쩌면 이 예수아를 만나지 못했을 수도 있지만 다른 영역에서는 늘 그와 함께 걸었습니다. 이 시기에 모두 함께 되돌아오기로 합의했었죠.

 


예수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난 정말로 믿습니다. 여러분이 예수아를 알고 진짜 이야기를 안다고 믿어요. 이제 게임을 해볼 겁니다.

 


처음에는 예수아를 느껴보세요. 여러분이 들었던 모든 내용을 생각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게 느껴질 겁니다. 얼마나 잘 예수아를 아는지 느껴보세요. 생각하면서 느낌을 막지 마세요. 느낌으로 가세요. 여러분은 예수아를 압니다. 왜일까요? 예수아는 여러분과 나, 다른 존재들에서 나온 집합체이기 때문이죠. 예수아는 지금까지 가장 큰 집합체입니다. , “이 집합체를 만들자.”라고 말하는 영혼화된 존재들이 더 많이 모여 있습니다. 영혼화된 존재는 아닙니다. 비교적 새로 오신 분들을 위해 말하면 네, 예수아는, 예수는 영혼화된 존재가 아닙니다. 우리 모두의 집합체이죠. 2,000년 전에 지구에 신성의 씨앗을 가져온 것입니다.

 


, 린다는 마이크를 전해주세요. 예수아에 대해 논의를 약간 해보죠. 시작합시다. 누구에게든 마이크를 넘겨주세요. 아무나요.

 


린다: 질문이 뭔지 알기 전에요?


 

아다무스: . 이 방법이 가장 좋아요. 좋아요. 좋습니다.



 

 

~첫째 질문 ~1st Question

 


아다무스: , 말해주세요. 예수아는 어떤 종교인가요? 카톨릭인가요?


 

수잔: 마음이 말하고 있지만.

 


린다: 마이크에 대고 말해주세요.


 

아다무스: , 일어서서 마이크를 대고 말하세요.

 


수잔: .

 


린다: 멋진 옷이네요.

 


아다무스: 멋져요!

 


수잔: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 ~! (청중들 오오오~! 라고 반응한다.)

 


린다: ~! ~!

 


아다무스: 마이크 주시고 나갔다 오세요.


 

린다: ~!


 

아다무스: 3분동안요.


 

말해보세요. 예수아는 어떤 종교일까요? 예수?


 

샴브라4(소녀): ...


 

아다무스: 괜찮아요. 그저...


 

샴브라4: 유대교요.


 

아다무스: 유대교라! 어느 정도는요. . 에세네파Essenes입니다. 에세네파요. 예수아는 에세네파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그의 삶에서 단서를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예수아의 어머니는 처녀가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그 점을 이해할 수 있을 겁니다. (일부 웃는다.)


 

사트: 안돼요! (더 많이 웃는다.)


 

린다: 긴 오후가 되겠군요! (미국 현지 시간은 오후임)


 

아다무스: .

 


하지만 에네세파는...(그가 탁자에서 M&Ms 초콜릿 사탕 두 개를 가져간다.) 내가 연두색 혹은 빨간색만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여주기 위해 하나씩 골랐어요. (그가 입에 사탕을 넣자 낄낄 웃는다.) , 이것들 좀 가지고 계실래요? 이야기를 해야되서요. (아다무스가 입에서 사탕을 꺼내 폴에게 건네준다.)

 


린다: ~!


 

아다무스: 나는 말해야 해요. 입에 가득 넣고 말하고 싶지는 않다고요. (더 많이 웃음)


 

린다: 저기요, 여기 금속이 있는데, 혀를 여기에 붙이고 싶으세요? (아까 전에 얼린 금속에 혀를 댔을 때 위험하다고 한 이야기를 말 함. 더 많이 웃음)


 

아다무스: 예수의 부모님들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에세네파는 결혼을 꼭 믿을 필요는 없었거든요. 신실한, 매우 신실한 에세네파라면 결코 결혼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잠시 뒤에 왜 이것 때문에 사랑하는 예수아가 갈등을 많이 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수아의 부모님들은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메리는 임신했다는 것을 알았죠. ! 물론 메리는 조셉과 성관계를 맺었습니다. 그 시대에 에세네파는 관습에 따라 매우 엄격하고 근본주의 유대교였습니다. 매우 엄격했어요. 메리는 자신이 갑자기 임신한 사실을 알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어떻게 해야 하죠? , . 물론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아이를 받고 약간 당황하며 살았습니다. 그것이 완전히 금지된 일은 아니었지만 더 나은 에세네파가 되고 싶었다면, 간통하지 않았어야 했습니다. 아뇨. 아뇨. 아뇨.


 

린다: 실망스러운 일이군요.



아다무스: ,

 


그래서 예수아는 사생아bastard로 자랐습니다. 정말로 아버지가 없었지요.


 

린다: 뭐라고요?! ~!


 

아다무스: 사생아란 말은 지난 100년 동안 나쁜 말이었습니다. 사생아로 불리는 많은 사람들이 있어왔습니다. 사생아는 단지 아버지가 어머니와 결혼하지 않은 사람이란 뜻이었습니다. 그 뜻이 전부였죠. 마치 나는 막대사탕이야.”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아무런 뜻이 없습니다. 사생아라는 말의 뜻은 달라졌습니다. 하지만 예수는 사생아였습니다. (린다 다시 우는 소리를 낸다. 일부 웃는다.)

 


여러분에게 있는...


 

린다: 아 골치야!


 

아다무스: 많은 오래된 층을 느껴보세요. 어떻게 여러분이 이 집합체를 창조하는데 도움을 주었는지 다시 느껴보세요. 이 작은 사생아를요. (아다무스는 껄껄 웃고, 린다는 다시 크게 한숨을 쉰다.)

 


그것은 당신의...(린다가 밖으로 나가자 더 많이 웃는다.) , 오늘 즐겁네요.


 

좋아요, 린다에게 마이크를 가져와서 다른 사람에게 주세요. 다음 분에게 마이크를 주세요. (린다가 다시 들어온다.) 누가 막 밖으로 달려나갔나요? (더 많이 껄껄 웃는다.)



 

 

~둘째 질문 ~2nd Question

 


좋아요. 다음분요. 아무에게나 마이크를 드리세요. . 안녕하세요.

 


샴브라5(여자): 안녕하세요.


 

아다무스: 예수는 직업이 무엇이었을까요?

 

샴브라5: 그는 목수였습니다.

 


아다무스: 예수가 목수라.


 

샴브라5: 음흠.


 

아다무스: 정말요? 잠시만 기다리세요. 마이크를 린다에게 다시 주세요. 깊이 호흡하세요. 잠시 느껴보세요. 당신은 개인적으로 예수아를 알았습니다. 예수아가 선반과 사포, 톱과 같은 것들을 지니고 있는 것을 보았나요?


 

샴브라5: 아뇨. 누군가는 그 사생아에 대해 그렇게 말했어요. (웃음)



린다: ~! 아무 효과가 없다니! ~!


 

아다무스: 제발 주목하고 기억해보세요. 이 집합체를 기억 속에서 만든 때로 되돌아가보세요. 잠시 돌아가서 느껴보세요. 예수아입니다. 성경의 예수 말고요. 여러분의 집합체인 예수아입니다. 예수아는 목수가 아니었어요!


 

예수아는 나무막대 두 개를 서로 붙이는 방법을 몰랐을 겁니다. 첫째 그 당시 이스라엘에는 나무가 많지 않았어요. 두 번째로 예수아는 에세네파 공동체에서 살았습니다. 에세네파는 엄격하게 공동체 생활을 했습니다. 극도로 철저했죠. 그 사람들은 살아갈 식량을 재배하기만 했습니다. 상인들은 없었고, 은행가도 없었죠. 그 사람들은 무역상들이 아니었습니다. 그들은 어느 곳에서든 한번에 100명 이하에서 약 500명 까지 공동체를 이뤄서 살았습니다. 그들은 나머지 유대인 공동체로부터 외부인으로 취급받았죠. 그들은 별난 사람으로 여겨졌습니다. !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다.) 다시 돌아왔군요! (웃음)


 

예수아는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에는 실제로 수도승이란 말을 쓰지 않았습니다. 예수아는 야하드Yahad의 교사가 되는 교육을 받았습니다. 야하드는 공동체 학교입니다. 그 사람들은 자신을 랍비라고 부르지 않았습니다. 주교나 교황과 같은 고귀한 이름으로도 부르지 않았죠. 그저... 가장 가깝게 해석한다며 아마도 연장자일 겁니다. 하지만 그렇게 부르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다른 사람보다 위에 놓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그냥 교사로 부릅시다. . ~. 재미있는 연관성이 많네요. 교사라.


 

예수아는 나무를 다루는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의자와 탁자와 같은 것을 만들지 않았죠. 예수아는 공부를 많이 했습니다. 오래된 성경을 공부했습니다. 그는 규칙을 공부했는데, 에네세파에는 규칙이 많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양손을 사용하는 법을 몰랐습니다. 예수아는 근육이 발달한 사람이 아니었습니다. 또한 무엇이든 사고팔지 않았죠. 재미있네요. 재미있어요.

 


예수가 목수라는 말이 어디서 나왔나요? , 그 말은 아마도...이제 캔디를 먹어야겠네요.


 

: .


 

아다무스: ~! 당신 손을 좀 보세요! (일부 사람들 낄낄 웃는다.) ~, 카메라로 여기 좀 비춰주세요. , 이게 땀인가요? 아니면 제 침인가요?

 


: 당신 침이죠.

 


아다무스: , 내 침이군요. 좋아요.

 


예수아가 목수라는 말은 어디서 나왔을까요? , 사람들은 예수의 이야기를 함께 만들면서 말했습니다. “예수가 상인이라고 합시다.” 그 당시에는 무역이 성행했었기 때문입니다. 벽돌 상과 물고기 상인도 있었으며 목수도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 그들은 모두 교회에 영향력이 많이 있었습니다. 예수가 목수라고 말하면 돈이 어디서 들어올까요? (누군가 목수 조합요.” 라 말한다.) 그 당시에는 목수 길드죠. 분명히 그랬습니다. “~! 예수아는 목수였어요. 좋아요! 여기 돈 받으세요.”


 

실제로 그 일은 교회 모임에서 일어났을 것입니다. (린다가 아다무스에게 티슈를 건네준다.) 오 고마워요. 교회 모임에서 교회 지도자들은 빙 둘러앉아서 예수아의 직업을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뭐라도 말해야 했죠. 물론 아무도 몰랐습니다. 이것은 그 이후에 수백 년이 지난 뒤였으니까요. 이것을 기록할만한 인터넷도 없어서 모두 손으로 기록했습니다.

 


교회 지도자들은 예수아의 직업이 무엇이었는지 알아내려고 했습니다. 주교 한 명이 말했죠. “예수가 무슨 일을 했죠?” (웃음)


 

린다: ~! (청중들 탄성을 지르고 웃는다.) ~! ~! ~!


 

아다무스: 다른 교주가 말했습니다. “예수는 목수였습니다.” , .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다.)



* 발견 샤우드 4장 (중) 에서 계속 됩니다.

*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 번역: 새창조주 -

발견 샤우드 4장 (중) 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