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 샤우드 3장 (중) | 발견(Discovery) 시리즈
 

마티: 아니! 아니에요! (더 많이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아뇨! (아다무스 껄껄 웃는다.)


 

마티: 우리는 죽여주는 천사들이죠. 내 말은...


 

아다무스: 샴브라가 어떻다고 생각하는...


 

마티: 진실을 말하면 허풍이 아니죠.


 

아다무스: 물론이죠. . . 아니에요. 아뇨. 알다시피 실제로 다른 사람보다 더 낫다는 생각에는 재미난 움직임이 있지요. 이런 생각은 좋아요. 이제 많은 사람들이 말할 겁니다. “! 당신이 더 낫다고 생각하다니 부끄러운 줄 아세요.” 이렇게 말이죠. 왜죠? 왜 안 되겠어요? 내 말은...


 

마티: 바로 그거에요.


 

아다무스: I Am that I Am. 어쩔 수 없어요.


 

마티: ! (웃음)


 

아다무스: 당신의 운명에 대해서는 미안해요.


 

마티: 어쩔 수 없어요. 젠장, 나는 정말로 멋져요!


 

아다무스: I Am that I Am. , . 여러분에게 하고 싶은 질문은...샴브라는 다른 사람보다 자신이 낫다고 많이 생각했습니다. 나는 일부러 이곳에 있는 겁니다. 좋거든요. 샴브라에게 함께 작업하는 것이 좋다고 말하는 것을 즐깁니다. 정말 그렇거든요. 다른 그룹과 함께 일하는 것은 정말로 지루할 거예요. 정말이에요.


 

하지만 가끔 이런 질문에 놀랍니다. 이게 그저 사탕과 같은 걸까? 하루를 위한 마약이나 코카인과 같을까? 그저 기분 좋게 해주는 것일까? 약간 힘을 보태주고 문 밖으로 나가 삶을 살게끔 하는 것일까?


 

모르겠습니다. 지금 나는 아무 판단도 하지 않는 거예요. (일부 사람들 웃는다.) 하지만...하지만...자신이 다른 사람과 다르다는 생각이 잘못일까요? 다른 것을 좋아하고 인정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마티: 맞아요.


 

아다무스: ..., 나는 더 낫습니다. 그래서 네. 그것은 매우 재미있는 관찰이죠. 기분이 어떤가요?


 

마티: ...


 

아다무스: 당신이 내일 교회에 가본다고 합시다. 뭐 그럴 일은 없겠지만, 그냥 가정해보죠. 교회 문으로 들어가면 저쪽에서 성직자가 자신의 일을 하고 있을 것입니다 ! 내가 이 사람보다 낫다고?” 라고 생각할까요?


 

마티: 그 말 매우 재밌네요.


 

아다무스: 나도 알아요. (린다가 껄껄 웃는 소리가 들린다.) 내가 말하는 모든 말은 재미있어요!


 

마티: 일단 난 교회 문으로 들어가지 않을 거예요. 들어가다가 번개에 맞을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실제로 어제 장례식에 갔어요. 목사는 장례식에서 흔히 하는 말들을 했죠. “우리는 신의 자식이고 신이 우리에게 생명을 주었습니다.” 난 단지... 나에게 매우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어요. ‘, , 는 아니었기 때문인데요, 실제로는 그랬어요. (마티가 껄껄 웃는다.)


 

아다무스: 이해가 잘 안되는데요.


 

마티: 내 말은... (웃음)


 

아다무스: 그게 뭐였죠? 뭐라고요?


 

마티: , , .


 

아다무스: ! ,


 

마티: .


 

아다무스: 그 소리는 무슨 개소리야라는 말 같지만, 더 좋네요. 다음 달에 비디오로 볼 수 있게 한 번 더 말해주시겠어요?


 

마티: !


 

아다무스: 좋아요.


 

마티: . , , .(더 많이 웃고 어떤 사람은 박수친다.)


 

아다무스: 그처럼 간단하군요!


 

마티: 호흡만큼 쉽지요.


 

아다무스: 비키나 누군가가 이 말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도록 편집하겠군요.


 

마티: 이것으로 노래를 만들 수도 있어요.


 

아다무스: . ! . 좋아요. 좋아. 장례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죠. , , 피를 한 뒤에요.


 

마티: 늘 같지요. 모든 사람들은...


 

아다무스: 몸을 떠나지요.


 

마티: .


 

아다무스: 그 존재들은 장례식에 언제나 있어요.


 

마티: .


 

아다무스: , 몸을 막 떠났지요. , .


 

마티: 그 뒤에 모든 사람들은 그저 오래된 같은 일상으로 서서히 돌아갑니다.


 

아다무스: . 재미있는 일입니다. 나는 장례식에 참석해서 소리 없이 활짝 웃습니다.


 

마티: 웃는군요.


 

아다무스: 상승 마스터에게는 뭐든 천천히 진행됩니다. 나는 갑자기 나타나지요. 아주 재밌어요. 장례식에서 겉으로는 슬퍼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잠시 동안은 그렇습니다. 하지만 언젠가 나와 함께 가보죠. 우리는 누군가의 장례식에 드림워크를 하러 가야만 합니다. (일부 껄껄 웃는다.) 나와 함께 가봅시다. 사람들은 저녁을 생각하고 있어요. 휴가를 생각하고 있지요. 섹스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장례식을 하는 교회에서요. 사람들은 이 모든 일을 생각하고 있어요. 죄가 크네요. 사람들 죄가 커요. 사람들은 정말로 어이, 길동아 어때? 저쪽 편에서 잘 지내는 거야?”라는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죽은 사람이 바로 옆에 앉아 있다고 느끼는 것을 무서워합니다. 그러면 죽은 사람은 행복하지 않겠죠. (몇 사람 웃는다.) 좋아요. .


 

다른 것은요? 뜬소문 목록에 적을 다른 내용은 없나요?


 

마티: 이제 그만 말해야겠어요. 충분히 감정을 상하게 할 것 같아요.


 

아다무스: 오 괜찮아요. 괜찮아.


 

마티: 그 사람들은 여기 없으니까요. 여기 없어요.


 

아다무스: 네 없어요.


 

린다: 누구 장례식이었어요?


 

아다무스: 알다시피 내가 이것을 하는 이유는 모두...


 

마티: 접수 담당자요.


 

아다무스: ... 사람들이 지금부터는 이곳에 있기가 훨씬 더 좋아지기 때문이에요. 자리에 없으면 우리가 그 사람들에 대해 말하게 되겠죠.


 

마티: 그들이 알게 되겠네요.


 

아다무스: 그들이 알게 되지만 괜찮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몇 분 더 들어보지요. .


 

린다: .


 

아다무스: 그저 적당한 뜬소문 말고요. 샴브라에 대해 정말로 짜증나는 뜬소문은 뭔가요?


 

린다: 처음 한 질문은 그게 아닌데요. (웃음)


 

미쉘: !


 

린다:(웃으며) 처음 질문은 그게 아니라고요! (더 많이 웃는다.)


 

아다무스: 나는 진화했어요. 진화했다고요. 하지만 샴브라에 대한 뜬소문이 뭐가 있나요?


 

미셀: 우리는 깨달음을 기다리고 있어요. 달마다요.


 

아다무스: !


 

미셀: 우리는 기다리고,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있어요.


 

아다무스: , .


 

미쉘: 그래서 쉽게 주의 분산되지요.


 

아다무스: .


 

미쉘: 하지만 우리는 매우 헌신적인 것 같아요.


 

아다무스: (보드에 쓰면서) 깨달음을 기다린다.


 

미쉘: “어디있지? 언제야?!”와 같이요. (일부 언제라고?!”라 외친다.)


 

아다무스: 깨달음을 기다린다...


 

미쉘: , 2012, 2013...


 

아다무스: 나는 여러분이 깨닫기를 가장 바라고 있죠.


 

미쉘: 2020년에 도요.


 

아다무스: 샴브라에게 어떤 일이 있나요? 그들은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내 말은 샴브라들은 기다리고만 있다는 겁니다. 나는 이곳에서 잠시 춤출 수 있어요. 계속은 아니고 잠시동안 만요. 나는 주의분산 시킬 수 있어요. 그게 내일이니까요. 내가 잠시 주의분산 시킬 수 있지만, 샴브라들은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나는 여러 모임에서 되돌아와서 내 성으로 갑니다. 아주 많은 성 가운데 한 성으로 가지요..(일부 낄낄댄다.) 그리고 샴브라들이 기다리고만 있는 것을 봅니다. 나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최소한 즐기고 있지요. 하지만 샴브라들은 기다리고만 있습니다. , 왜죠?


 

미쉘: 깨닫는 일이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라서요?


 

아다무스: 아뇨. 당신은 왜 기다리고 있을까요? 왜 깨닫지 않을까요?


 

미쉘: , 우리가 왜 깨닫지 않느냐고요?


 

아다무스: , .


 

에디쓰: 아다무스가 너무나 멋진 연인이니까요!


 

아다무스: , 감사해요. ! 말하지 마세요. 에디쓰. 에디쓰는 깨닫고 싶어하지 않아요. 내가 밤에 찾아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거든요.


 

에디쓰: 당신은 내가 원하는 것을 모르잖아요.


 

아다무스: 당신이 최근에 그 말을 내 귀에 속삭였지요.


 

에디쓰: 아마 거짓말을 했을 거예요.


 

아다무스: (껄껄대며) 좋아요. 왜 샴브라가 기다리나요? 왜죠?


 

미쉘: 잘 모르겠어요. 갑자기 변화가 생기는 마법과 같은 순간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아요


 

아다무스: , . !


 

미쉘: 잠에서 깨면 다른 느낌을 느낍니다. 연결되어 있다고 느끼고 자신을 사랑합니다.


 

아다무스: .


 

미쉘: 유명해지는 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어떤 것도 신경 쓰지 않지요. 그저...


 

아다무스: , 거기서 멈춰보지요. 어떤 것에도 신경 쓰지 않는다.


 

미쉘: ...


 

아다무스: , 정말로 신경 쓰지 않지요.


 

미쉘: , 그저...


 

아다무스: 정말이에요. 정말입니다. 내말은 정말 신경 쓰지 않는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습니다. . 이 뜬소문 말하기 게임에서 약간 비밀스러운 단서가 있을 지도 모릅니다. 여러분은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을 뿐입니다.


 

이제 대부분 사람들은 말할 겁니다. “, 끔찍한 것 같아요. 아주 지루하게 들려요. 당신은 신경 써야 해요.” 정말인가요? 내 말은 삶에서 힘이 사라지고, 파워 게임을 하지 않는 상태를 상상해보세요. 힘은 모든 곳에 있어요. 정치, , 사업, 다른 사람과의 관계와 같은 모든 곳에서 있지요. 모든 사람들이 힘이 있는 척 합니다. 힘이 있게 됩니다. 에너지가 한정되어 있고 다른 사람에게 그 에너지를 가져와야 한다는 신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내면에서 에너지나 의식, 답을 찾으려고 애쓰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모든 파워 게임을 시작하고 결코 그만 두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모두는 환상이지요.


 

힘은 분명히 환상입니다. 모든 것은 내면에 있기 때문이죠. 내면에 있는 것은 필요한 에너지를 모두 끌어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한테서 에너지를 뺏을 필요가 없지요. 하지만 모든 사람들은 힘이라는 환상 속에서 살아갑니다. 무엇을 해야하고 무엇을 신경 써야한다는 환상 안에서 살아갑니다. 나는 그런 빌어먹을 일들을 신경 쓸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모든 것을 실제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힘이 없고, 게임을 하지 않는 겁니다. 마침내 실제로 물리적 몸이 있는 것에 감사하면서 나이나 병을 걱정하지 않게 됩니다. 다른 사람들이 자신의 에너지를 빼앗고 왜곡하며 거짓말하고 속이는 모든 것들을 걱정하지 않으면서 함께 있는 것을 실제로 즐길 수 있습니다. , 그처럼 쉽지요.


 

그래서 당신이 아무 것도 신경 쓰지 않는다고 했을 때 좋았습니다. . , 하지만 샴브라들이 빈칸을 채울 것입니다.


 

언제나, 과장을 하자면, 내가 샴브라 하지만이라 부르는 악명 높은 것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해물이지요. ‘샴브라 하지만이 있습니다. 워크샵이나 꿈에서 말하겠지만, 여러분은...여러분 말고요 그 샴브라들요. 그들은 깨달으려는 문턱 바로 앞에 와있습니다. “하지만...”


 

! 내가 무엇을 해야 할까요? 무엇을 할 까요? 손수레를 가져와서 온갖 하지만을 담고 잠시 동안 다른 편에 가져다 놓기만 하면 되겠죠. ‘하지만이 있습니다. “하지만!” . 그거 좋아요. 다시 해봅시다.


 

언제나 영감과 같은 다른 것이 있습니다. 그런 뒤 그 샴브라들은 깨닫는 그 순간에 도달합니다. “하지만!” (아다무스가 껄껄 웃는다.) 좋아요. 다른 것은요? 다른 것이요? , 재밌네요.


 

린다: 기다리세요. 내가 하지만을 찾았어요. 여기 사트의 물건을 이해하지 못하겠어요.


 

아다무스: 사트의 물건을 보고 싶지 않아요. 정말이에요.


 

린다: 그는 팔핑거Palfinger 라는 목줄을 했어요. (사트는 팔핑거라는 글자가 쓰인 목줄을 했다.) 팔핑거가 뭔가요?


 

사트: . 그것은 큰 기중기에요.


 

린다: 그렇군요. (아다무스가 사트에게 손짓한다.)


 

사트: , 일어서서 말해야 하나요?


 

아다무스: 일어서주시겠어요사트? . 카메라가 당신을 찍을 수 있게 해주세요. 이곳으로 나오세요.


 

사트:오 안돼요!


 

아다무스: ! 괜찮아요! . (사트가 껄껄 웃는다.) 사트 신부님. . 좋아요. 린다가 당신 물건에 대해서 뭐라고 말했죠?


 

사트: 무엇을 말하는지 모르겠어요.


 

아다무스: 뭐죠?


 

린다: 사트는 팔핑거 목걸이를 했어요. 팔핑거가 도대체 뭐죠? 무섭게 들려요.


 

사트: , 그것은 중장비가 실린 작은 트럭일 뿐이에요. (웃음)


 

아다무스: 그것에 대해서 듣고 싶지 않아요. 정말입니다... 듣고 싶지 않아요. 지금 그것을 뭐라 불렀죠? 친구 손가락(pal finger)?


 

사트: 누가 그 말을 듣고 싶겠어요.


 

아다무스: . . 단지 그것은... . 사트 여기서 일어서 있을 동안 이쪽으로 가봅시다. . (사트가 아다무스 의자에 앉는다.) 아주 좋지 않나요?


 

사트: 멋진데요!


 

아다무스: . 당신과 자리를 바꾸고 싶네요. 미안해요. 린다. (아다무스가 사트 자리에 앉자 웃는다.) ...


 

사트: 오늘의 수업에서는 모든 사람이 이 셔츠를 입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는 모든 사람이 어디에 서있는지 알 수 있을 거예요. (일부 웃는다.)


 

아다무스: 사트, 샴브라가 어떻다고요?


 

사트: 나는 다른 사람보다 더 낫다는 느낌이 좋아요. 지금 내 삶에서는 규칙에 대한 일인 것 같아요.


 

아다무스: 아뇨. 다른 샴브라들 말이에요. 그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봅시다.


 

사트: 샴브라들은 규칙에 진절머리가 난 것 같아요.


 

아다무스: 하지만 아직 규칙을 따르고 있지요.


 

사트: . 우리는 여전히 규칙을 지키며 살아요. 하지만 규칙에 싫증난 것 같아요.


 

아다무스: 규칙에 싫증났다라.


 

사트: 규칙에 진절머리가 나서 자유를 찾고 있어요.


 

아다무스: 규칙이라. 여전히 규칙에 잡혀있다. (아다무스가 글로 적는다.)


 

사트: 내 말은 오래된 빨간, 파란 신호등 같은 것은 아주 좋아요. 그것은 있어야 해요. 하지만 어떤 규칙들은... (몇 사람이 껄껄댄다.)


 

아다무스: 좋아요. 좋아. 샴브라 규칙의 예를 말해주세요.


 

사트: , 규칙을 잘 지켜야한다.


 

아다무스: . . 그 일은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사트: 그 일을 끝났죠.


 

아다무스: 일어나지 않을 겁니다.


 

사트: 우리는 더 이상 규칙을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아다무스: , 규칙을 따른다. 좋아요. 좋은 예네요.


사트: 옛날에는 규칙을 어기면 목이 달아나곤 했어요. 하지만 이젠 변했습니다.


 

아다무스: , 좋아요.


 

사트: 우리는 더 많이 깨달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식당과 같은 곳에서 그것을 깨달았지요. 사람들을 보면서 내가 1400 생애를 살았을 지도 모른다고 말했을 때, 그들은 움찔하는 듯 했지요....


 

아다무스: , .


 

사트: 하지만 당신에게 증명할 수는 없어요.


 

아다무스: . 맞아요.


 

사트: 하지만 당신도 첫 생애에서 나에게 증명할 수 없을 거에요.


 

아다무스: 맞아요. 식당에 갔을 때 이런 대화를 나누는 군요. (몇 명이 낄낄댄다.)


 

사트: , 그것은...


 

아다무스: , , , .


 

사트: 어쨌든 사람들은 내 견해에 더 많이 귀를 기울이고 있어요.


 

아다무스: , .


 

사트: .


 

아다무스: 좋아요. 샴브라에 대한 다른 뜬소문이 있나요?


 

사트: , 우리는 미친 사람들이지요.


 

아다무스: 미친 사람들이라. . 좋아요. 고맙습니다. 사트. 이제 당신 의자로 돌아가도 됩니다.


 

사트: 정말요? 난 이제 발동이 걸렸는데요. (웃음)


 

아다무스: 그 때문에.... 알아요. 무슨 말인지 이해했어요. 좋아요. 린다, 다음 주제로 가기 전에 몇 분 더 들어보죠.

 

샴브라 뜬소문입니다. 샴브라가 어떤가요? ? 툭 터놓고 이야기해주세요. 숨기지 말고요.


 

조이스: 샴브라는 괜찮아요.


 

아다무스: 다시 말해주세요.


 

조이스: 샴브라가 괜찮다고요.


 

아다무스: 샴브라는 괜찮다.


 

조이스: .


 

아다무스: 좋아요.


 

조이스: .


 

아다무스: 하지만 어떨까요... 샴브라들에게 어떤 욕구가 있을까요?


 

조이스: 깨닫고 싶어하고 깨달음을 통해 풍요가 올 것이라고 생각하죠.


 

아다무스: , 좋아요. 깨달음을 통해서라....에너지=돈 이군요. 깨달음은 돈이다. 그것이 깨달음에 접근하는 일종의 흥미로운 방식이죠.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좋아요. 다른 방식은 어떤가요? 풍요는 깨달음이다?


 

조이스: , 효과가 있을 것 같아요. (일부 사람들 웃는다.)


 

아다무스: (껄껄대며) 매우 효과 있을 겁니다!


 

조이스: 시작부터 풍요롭다면 그렇죠.


 

아다무스: . 그렇게 많은 샴브라가 파산지경 까지 간 이유가 뭘까요? 어쩌면 보통 사람들보다 많지는 않을 수 있죠. , 어쩌면 더 많을 수도 있고요. 하지만 생각하거나 느껴봤을 수 있습니다. 에너지와 의식, 이곳에서 지금 경험하고 있는 물리학에 대해 모두 알고 있는 샴브라가 돈이 넘쳐나서 그 돈으로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는 상상을 말이죠. 샴브라는 돈을 이곳으로 가져와서 방을 따뜻하게 하려고 벽난로에서 돈을 태울 수 있습니다. 샴브라에게 돈이 많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불도 보지 못했고, 나무도 확실히 돈도 보지 못했습니다. 여러분은 생각할 겁니다.


 

샴브라에 대해 다른 뜬소문은요? 저기서 마우스 클릭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다른 이야기는 무엇이 있나요?


 

조이스: , 우리 방식으로 일하기를 좋아하는 편이죠. 사람들이 알려준 방식은 좋아하지 않아요.(그녀가 낄낄 웃는다.)


 

아다무스: 좋아하는 편이라. . “우리 방식


 

조이스: 어쩌면 그것이 우리가 풍요롭지 않은 까닭일 수도 있어요. 언제나 저 바깥에서 시간을 보내니까요.


 

아다무스: , . 아니면 일을 하고 싶어 하지 않기 때문이겠죠.


 

조이스: 또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하기 때문이죠.


 

아다무스: 직장에 다니려고 하지 않는 거죠.


 

조이스: , 제가 그래요.


 

아다무스: 직장에 다리려고 하지  않는다. (조이스가 살짝 낄낄 웃는다.) 직장에 다니지 않을 것이다.


 

조이스: 나에게 해당되는 것처럼 들리네요.


 

아다무스: 내가 같은 말을 되풀이 한다면 많은 샴브라가 그렇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마음은 이런.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해.” 라고 말합니다. 누가 그 말을 지어냈죠? 그것은 내 평생 들었던 가장 큰 허튼소리예요. 실제는 취직했다면 풍요를 제한할 것입니다. . 소파에 엉덩이를 대고 앉아있으라는 말이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을 위해서 일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여러분이 자신을 위해 일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 존재는 토바야스인 것 같군요.


 

조이스: 그렇게 하고 있어요.


 

아다무스: , . 아시다시피 당신을 말하는 것이....우리는 샴브라에 대해 말하고 있습니다.


 

조이스: .


 

아다무스: 우리는 여기에 없는 샴브라들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뿐입니다. . 좋아요. 샴브라에 대한 다른 이야기는 없나요?


 

조이스: , 샴브라는 당신을 지치게 할 때가 있죠.


 

아다무스: 그들이 나를 힘 빠지게 할 수 있다고요?


 

조이스: , 샴브라가 당신 힘을 뺄 수 있죠.


 

아다무스: 나한테 하는 말인가요?! (웃음) , 미안해요.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조이스: 차로 뛰어가서 집으로 가버리죠.


 

아다무스: , . 그것이 우리가 마쿄 makyo 라 부르는 것인가요?


 

조이스: .


 

아다무스: , . 좋아요. 우리가 이것을 하면서 어디로 갈지 궁금하겠지만 저도 모릅니다. (웃음) 하지만 어쨌든 갈 겁니다. 그것이 중요한 점이에요. 우리는 갈 겁니다. 갈 거예요. 좋아요. 감사합니다.


 

조이스: 천만에요.


 

아다무스: 매우 고맙습니다. 두 분 더요. 빨리요. 오 네. 샴브라가 어떻다고요? 당신은 그저 음 음, 그곳에서 생각하고 있었군요. 샴브라에 대해 어떤 뜬소문이 있나요?


 

캐슬린: 정체되어있죠...


 

아다무스: 정체되었다. 고맙습니다.


 

캐슬린: 통합하려고 정체되어 있죠. “나는 통합해야만 해, 이 이야기를 넘어가야해.” 이야기를 넘어가는데 정체되어 있습니다.


 

아다무스: , 이렇게 적어봅시다..


 

캐슬린: 마음에서요.


 

아다무스: 정체되어 과정을 처리하고 있음. (그가 적는다.)


 

캐슬린: 끊임없이 재활용하는 거죠.


 

아다무스: 재활용...이 말이 맘에 드네요. 좋아요. 좋아. 재활용. , 사실 다음 모임 때는 문에 재활용 하지 마세요.” 란 간판을 내겁시다. 그러면 재미있을 거예요. 여기 곳곳에 재활용 표시가 있기 때문이지요. , 캔 재활용 표시 말이에요. 하지만, , 재활용입니다. 좋아요. 좋아. 다시 반복해서 하는 것이지요. 똑같은 일입니다. 좋아요. 샴브라에 대한 다른 이야기는 뭔가요?


 

캐슬린: 우리는 열나  fucking 특별해요. (린다가 헉 하는 소리를 낸다.)


 

아다무스: , . 그 단어를 말하지 않으려고 했지만....“우리는 특별하다.”


 

캐슬린: 왜 말하지 않나요?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아다무스: 아뇨. 이것은...


 

캐슬린: 왜 안 되나요? 그 단어를 쓰면 내려놓기에 좋아요.


 

아다무스: 칠판에 그 말을 적어도 될까요?


 

캐슬린: 그래주세요. (린다가 다시 헉 한다.)


 

아다무스: “특별하다. 매우 특별하다.” 로 말할 겁니다. (적는다.)


 

캐슬린: 그것에 대한 노래도 있어요.


 

아다무스: 특별하다.


 

캐슬린: 노래가 있지요.


 

아다무스: . 좋아요. 좋아.


 

캐슬린: 난 노래를 인용했을 뿐이에요. 그 노래를 잘 모르지만요.


 

아다무스: , 좋아요. 몇 소절 불러보실래요.


 

캐슬린: 아뇨.


 

아다무스: 샴브라에 대한 다른 뜬소문은 뭔가요? 건강에 대해서는 어때요? 샴브라 건강에 대해서는요?


 

캐슬린: , 난 건강해요.


 

아다무스: 아뇨. 다른 사람들에 대한 뜬소문을 말하는 거예요.


 

캐슬린: .


 

아다무스: , .


 

캐슬린: 그 사람들은 스스로 균형을 잡는 대신 외부의 것을 이용해서 균형을 잡으려고 해요.


 

아다무스: . . 어떤 곳을 치유하기 위해 외부의 것을 늘 찾고 있다. 가장 단순한 치유일 때, ! ! 그곳에서 바로 옵니다. , . 좋아요. 좋아. 그들은 어떤 것을 이용하나요? 내가 그것을 보지 못하는 척 하기 때문인가요? 그들은 이런 치유를 위해 무엇을 사용하나요?


 

캐슬린: 어떤 약을 쓰겠지요.


 

아다무스: (칠판에 적으면서) 외부에서 치유하기. 몇 가지 예를 들어주세요.


 

캐슬린: 침술, 바흐 플라워 에센스(치유효과가 있는 꽃 추출액-옮긴이), 오일. 이런 온갖 종류의 약들이 있어요.


 

아다무스: , 그리고 치유가들.


 

캐슬린: 어떤 형태이든 간에요.


 

아다무스: 많은 치유사가 그런 치유약을 너무 받아들이고 있죠.


 

캐슬린: 치유가들요.


 

아다무스: .


 

캐슬린: .


 

아다무스: 좋아요. 감사합니다. 마지막 분요. 샴브라에 대해 어떤 뜬소문이 있나요?


 

에디쓰: 좋은 뜬소문이면 잘못된 건가요?


 

아다무스: 나는 뜬소문이라고 말했지 좋거나 나쁘다고 하지 않았어요.


 

에디쓰: , 모두가 헛소리를 지껄이고 있어요.


 

아다무스: 멋지지 않나요? 놀라운 일이죠. 안 그래요? , , 당신이 마지막 이니 말해보세요.


 

린다: 이 분 먼저 말한 다음에요.


 

아다무스: 말해보세요.


 

앤디: 나는 샴브라에게 있는 공통점은 더 나아지는 것임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모두 우주에서 명예의 훈장을 받으려고 이곳에 왔습니다. 우리는 이곳에 왔고 상황은 아주 형편없습니다.


 

아다무스: .


 

앤디: 그래서 우리는 당신처럼 깨달음이라는 더 나은 것이 있어요.”이나 그날의 뭐든 말하는 사람에게 왔습니다. 나는 그것이 샴브라의 공통점이라 생각합니다...


 

아다무스: 그 생각 맘에 드네요.


 

앤디: 우리는 더 나은 것을 찾고 있습니다.


 

아다무스: 가족과 같네요. 유대감 있는 멋진 가족형태. 분명히요.


 

앤디: .


 

아다무스: . 좋아요. 그거 아세요? 멋진 뜬소문이었어요. 에디쓰.


 

에디쓰: 더 낫네요.


 

앤디: , 에디쓰 차례군요.


 

아다무스: 마음 맞는 사람 증후군이죠. . (누군가 낄낄 웃는다.) 그리고...


 

앤디: (마이크를 에디쓰에게 주면서) 한번 말 해봐요!


 

아다무스: 에디쓰, 당신 차례에요. 뜬소문, 뜬소문은 부정적일 필요가 없어요.


 

에디쓰: 내가 느끼는 샴브라는 얼마나 위대하고 영광인지를 생각하고 있어요. 상승 마스터가 되고, 위대한 창조주가 되며 자신을 사랑하는 것 말이에요.


 

아다무스: 오 좋아요. 좋아. 나는 그런 에디쓰를 사랑합니다. (일부 박수친다.) 그 말을 다시 말해주시겠어요. 상승 마스터, 그리고 뭐죠?


 

에디쓰: 샴브라는 위대한 창조주이다.


 

아다무스: 위대한, 오 네, 샴브라는 위대한 창조주에 매우 익숙하죠.


 

디쓰: 그리고 자신을 사랑한다.


 

아다무스: 자신을 사랑하는데 정말 익숙합니다. . 이거 맘에 드네요. 고맙습니다!


 

에디쓰: 천만에요.


 

아다무스: 누군가 이 칠판에 좋은 말을 써놓을 딱 맞는 때군요.


 

에디쓰: 완전히 공감해요.


 

아다무스: , 누군가는 샴브라의 영예를 옹호하는 위치에 있어야 하죠. 여기요. (린다에게 마이크를 던지려고 시늉한 다음 건네준다.) 네 좋아요.


 

린다: 잘 잡을 수 있어요.


 

아다무스: 이제 칠판에 내용을 많이 적었습니다. 마무리를 하죠. 깊이 호흡하세요.


 

우리가 오늘 무엇을 하고 있나요? 우리는 어떤 곳에 갈 것입니다. 우리는 샴브라를 이루는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 사실 다른 샴브라에 관해 말했지만 우리 모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음 여러분 모두에 대한 것이죠. 모든 사람에게 해당됩니다.


 

오늘 우리를 나타내는 요소를 말하는 내 요점은요. 어떻게 여러분이 하루를 겪는지 모르겠군요. 정말로 모르겠어요. 정말이에요. 이 칠판을 보면, 이것은 여러분이 대답한 내용이죠. 여러분이 좋거나 좋지 않다고 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것들과 분명히 조화롭거나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여러 신념들이 있습니다...저 쪽에 있는 욕구부터 시작해보죠. 상승 마스터가 되고, 사랑하고 치유하며, 오래 행복하게 살고 싶은 욕구가 있습니다. 이 칠판에 평화와 사랑, 즐거움이 없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보통 그런 내용들이 나오기 때문이지요. 평화와 사랑, 즐거움과 행복 말이죠. 이 모든 욕구들이 있습니다.


 

여러 현실들이 있습니다. “나는 파산했어, 나는 병들었어.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고 나도 내 자신이 싫어.” 욕구와는 정반대라서 서로 충돌합니다. 그것은 엄청난 분리입니다. 하지만 샴브라는 매일같이 그 분리를 겪고 있습니다.




 

 

엉망진창이야! What A Mess!


 

이제 우리는 그 분리를 겪으면서 작은 게임을 할 것입니다. 괜찮으시죠? 수지 지금이 그 때에요. 우리는 게임을 할 것입니다. 그 게임 이름은 엉망진창이야!’ 입니다. (몇 명 낄낄 웃는다.) 엉망이군! 수지에게 모든 분들에게 특별한 대접을 준비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내가 이곳에서 어째서 상황이 혼란스러운지 보여주면서 엉망이야!”라고 말할 때면, 혹은 여러분이 동시에 엉망이야.”라고 말할 때면, 내가 만든 세인트 저메인 술 한 모금을 마셔야합니다. (청중들 환호하며 박수친다.) 딱총나무 열매로 담근 술입니다. .


 

린다: 알았어요. 딱총나무라. , .


 

아다무스: , 딱총나무죠. 또한 데낄라도 약간 들어있습니다. (아다무스가 껄껄댄다. 스텝이 음료가 담긴 작은 컵을 날라준다.)


 

자 여기서 목적은 물론 삶을 축하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목적은... 나도 세인트 저메인 술을 먹겠습니다. . 지금은 아무도 술취하지 않을 것입니다. . , 마음에 드는 술이네요. 운전을 하실 거라면 두 잔을 드세요. (웃음)


 

린다: 안돼요!


 

아다무스: 그렇다면 운전사를 구하거나 택시를 부르세요. , 콜 크릭 캐년까지 말이죠.


 

(사람들이 술을 전해주면서 떠들기 시작한다.)


 

으흠! (아다무스가 술잔을 달라고 여러 번 헛기침을 한다.)


 

린다: (소리치며) 엉망이군!


 

아다무스: 엉망이네요! 이런 빌어먹을 바에서 술잔을 받을 수조차 없다니! 엉망이군요. (조안이 아다무스에게 자신의 술잔을 준다.) , 당신도 술잔이 있어야 해요.


 

조안: 술은 충분해요.


 

아다무스: ...


 

에디쓰: 그녀는 운전해야 해요. 운전사라고요.


 

아다무스! 안돼요. 내가 엉망이군이라 말하면 여러분은 술을 한 모금 마셔야해요. (아다무스가 한 모금 마신다.) ~! 술을 마시면 마음이 약간 편안해지죠. 아뇨, 정말이에요. , 맛있네요.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삶에서 그런 불협화음이 생길 때가 많이 있습니다. 샴브라 여러분 모두에게요. 지켜보기에 놀라울 때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구현된 상태로 머무를 수도 있다는 점이 놀랍지요. 먹을 음식을 충분히 있는 점도 놀랍고, 여러분이 실패했을 때도 완전하게 미치지 않다는 점도 놀랍지요.


 

우리는 깨달음과 같은 것에 대해 말합니다. 하지만 나는 여러분이 깨달음을 알고 있는지 정말로 궁금합니다. 사실 나는 샴브라가 깨달음이 무엇인지 모른다고 실제로 말할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 말을 듣습니다. 그것은 호흡하는 것과 똑같습니다. “, 깨달음.” 휘익! 몸 밖으로 나가서 다른 곳으로 가는 것입니다.


 

우리는 린다가 마이크를 전해주었던 이전 여러 모임에서 이렇게 해왔습니다. 나는 말했습니다. “깨달음이 뭔가요?” 여기에는 단서도 없었습니다. 단서도 없었지요. 나는 말합니다. “깨달음이 무엇입니까?” 그러면 대답들이 쏟아져 나오고 마쿄 쓰레기통은 온갖 대답들로 가득 찹니다. 평화와 사랑, 즐거움 같은 대답 말이죠. 마치 사랑은 뭔죠? 평화는 뭐죠? 즐거움은 뭐죠? 와 비슷합니다.


 

그러면 언제나 그렇듯 생각이 올라옵니다. “나는 깨달음을 찾고 있어. 깨달음을 찾고 있지만 무엇인지는 모르겠어.” 그것이 위대한 동화를 만들어 내지 않을까요? 중요한 것을 찾지만 그게 무엇인지는 모르는 것이죠. 하지만 매일 아침, 잠에서 일어나 반복해서 깨달음을 찾고 싶은 충동을 느낍니다. 뜬소문 시간에 말하기 미안하지만 샴브라는 대부분 어떤 단서도 알지 못합니다.


 

좋은 소식은 단서가 없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은 깨달음이 뭔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 엉망진창이라 해도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