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부 미라브와 마지막 미라브를 포함해 거의 2시간 가까이 진행된 발견 8장 샤우드.

 

칠판 글씨; "마스터는 늘 그냥 지나 간다."

 

시공간 상의 경험들에 대한 아무런 판단이나 저항없이 그냥 가볍게 지나 가는 것..

그러니 센슈얼한 삶을 축하하고 즐기시라.

 

http://new.livestream.com/accounts/1862284/events/1690394

 
 

 

요즘 아다무스가 진행하는 핵심 워크샵이 '양자적인 허락하기'인데..

마스터가 뭔가를 선택하는 순간, 바로 그것이 된다는 것입니다.

 

'요 소이 엘 푼토'을 말하는데

오늘 샤우드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멘탈 생각들이나 말들, 시각적인 이미지들이

선택의 에센스를 느끼는 걸 제한하고 방해하며, 양자적 허락하기를 가로막고 있다는 것.. 

그래서 아무런 멘탈 생각없이 상상의 에센스를 느껴보는 걸 숙제로 내줬는데

어제 올린 '산스 데퍼니션 경험하기'와 같더군요.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466

 


미증유의 New Energy 언어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470

 

 

'아다무스 차원'을 경험해보기

http://cafe.naver.com/crimsoncirclekorea/2430    

 

 

올해부턴 새에너지 컨퍼런스를 열지 않고

대신 '새에너지 축하'라는 타이틀로 샴브라 국제 행사를 진행하는데,

오스트리아 짤스부르크에서 9월에 열립니다.

 

"여러분은 매일이 생일이 되어야 마땅하다는 걸 깨닫고 있습니까?
매일이 여러분이 선택하는 날들이어야 마땅합니다.
매일이 운명이나 대중 의식, 목적, 카르마, 해묵은 소재들에서 자유로워야 마땅합니다.
매일이 자신의 선택에 따른 삶이어야 합니다.


마치 내일이 없는 것처럼 축하하세요.

바라는 모든 것들이 이곳에 있는 것처럼 축하하세요."


- 아다무스, 2010년 12월 샤우드 -

 

 

 

 

 

 

 

발견 시리즈 8장 샤우드, 발견8

 

진행: 아다무스 세인트 저메인

채널: 제프리 하피( 콜드레)

일시: 201445

번역: 플로뷰

www.crimsoncircle.com

 

 

 

 

나는 스스로 존재하는 자로서, 주권적 영토의 아다무스입니다.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샴브라여.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인 아다무스입니다. . 한 달에 한 번씩 몇 시간쯤, , 안전한 공간인 이 인간 마스터들의 모임에 들렀다가 지나가는 아다무스이죠.

 

 

, 나는 여러분이 이곳의 나의 모임에 왔을 때 무엇을 하는지를 압니다. . 나는 여러분이 매달마다 이 샤우드에 채널을 맞췄을 때 무엇을 하는지를 압니다.

 

 

여러분은 깊게 호흡합니다. 여러분은 긴장을 풀고 이완됩니다. 여러분은 모든 마쿄를 내려놓죠. 그러다가 몇 주가 지나면 다시 얼마간의 마쿄를 주어듭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의심하며, 그것에 대해 생각합니다. 그러다가 다시 이곳으로 돌아와 다시 한 번 그것들을 놓아버리는데, 여러분에겐 정말로 내적인 앎이 있기 때문입니다. 마음이 여러분에게 뭐라고 떠들어대든, 여러분에겐 그 내적인 앎이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여러분을 인도해가고 있습니다. 그것이 여러분을 이곳으로 데려오며, 여러분을 진정한 마스터로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인데, , 아마도 상승 마스터 클럽에서의 또 다른 모임으로 가는 길에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우리는 지난주에도 또 다른 모임을 가졌었죠. (일부 청중이 ~’라고 반응) 시샘하는 건가요? (아다 껄껄) 그들이 즉시 ~”라고 하는군요. (저 위쪽의) 마스터 신사 숙녀들이 반응하는 소리가 들립니까? 감사합니다. 실제로 상승 마스터 클럽에는 남성보다는 여성의 몸으로서 상승했던 이들이 더 많습니다. , 이 자리에 모인 분들의 남녀 비율과 비슷한데, 70%가 여성 마스터들이고 30%가 남성 마스터들입니다. 그러니 남성들이여, 분발하세요! So men, man up! (청중 웃음) 자신을 마스터로 격상하세요. Master up.

 

 

하지만 나에게는 또 다른 차원, 또 다른 경험으로 나아가는 길에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나에겐 더 이상 교훈들이 없습니다. 나는 오래 전에 그런 것들을 끝냈습니다.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인데, 내가 그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인데, 왜냐하면, , 그것이 센슈얼하고, 아름다우며, 젠장 즐겁기 때문입니다... (아다 껄껄) 케리.

 

KERRI: 즐거워 보이네요.

 

 

ADAMUS: 맞습니다, . 나는 단지 저기 어딘가로 가는 도중에 이곳을 지나가고 있을 뿐이죠. 그래서 마스터를 만나면 오비안이라고 인사합니다. 저 바깥에 있는 몇몇의 의식적인 시간 여행자에게 오비안이라고 말하죠. 오비안. Oh-Be-Ahn. (카메라를 쳐다보며) 마침내 이 카메라가 보이는군요. 마침내. (아다 껄껄) (역주: Oh-Be-Ahn, 시간 여행자들이 도중에 서로 만났을 때 나누는 고대의 축복 인사. ‘나는 당신이 여정의 어떠한 지점에 있든 당신의 여정을 존중합니다.’라는 의미이다.)

 

 

나는 그저 지나갈 뿐입니다. 아무 것도 나를 제지하지 못합니다. 그 무엇도 나를 정체시키지 못합니다. 아무 것도 진정한 나 자신을 잊게 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나의 친애하는 마스터 친구들이여, 그것은 여러분에게 마찬가지여야 마땅하답니다, 그저 지나가는 의식이 말이죠. 바로 그것이 여러분이 하고 있는 모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 지구에서의 이 경험을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아르다운 경험을 그저 지나가고 있고 겪어가고 있을 뿐입니다. 그저 지나가고 있죠. 반면에 대부분의 인간들은 이런 게 삶이야.”와 같은 식의 인식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산드라, 크림을 넣은 커피 부탁드려요.

 

SANDRA: 크림은 떨어졌지만, 염소 우유는 있습니다.

 

ADAMUS: 염소 우유, 좋지요. (일부 웃음) 막 짜낸 신선한 우유. (아다 껄껄) ~, 내가 그냥 기절한다고 말한 것 같군요..., 지나가는 거죠. (청중 웃음)

 

 

그냥 지나갈 뿐이며, 그리고 그것이 마스터의 의식입니다. 그 말을 써주시겠습니까, 린다? 마스터는 늘 그저 지나갈 뿐이다. A Master is always just passing through. 여러분은 단지 죽어서 천국이나 연옥, 지옥 등등을 가기 위해 이 생애를 살아가는 것이 아닙니다. 인류 의식은 그렇게 생각하죠. 그것은 여기 이 행성에서 교훈이 부과된 삶을 살다가 죽으면, 그런 식으로 된다는 겁니다. 죽어서 그런 곳으로 가든지, 아니면 아무 데도 가지 않는다고 말이죠.

 

마스터는 그런 것에서 자유롭습니다. 마스터는 늘 그저 지나갈 뿐입니다.

 

나는 오늘 나중에 이걸 다시 논의할 것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 말의 에센스를 느껴보시길 원합니다.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이런 게 삶이야!’라고 하는, 그리고 어쨌든 자신이 이곳에 걸려 정체되어 있고, 이 현실 속에서 길을 잃어 버렸다는 이 전체적인 환상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희망컨대, 오늘 샤우드가 끝날 쯤에는, 그리고 명확히 우리의 다음 모임 때까지는, 자신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임을 발견할 것입니다. 그것은 엄청난 자유를 가져다줍니다. 엄청난 자유를 말이죠.

 

 

그리고 그것보다 더 큰 자유는 나나 다른 마스터들이 그러는 것처럼, 여러분이 원하는 언제든지 그냥 지나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커피를 가져오는 산드라에게) 조심하세요.

 

SANDRA: 차이도 있어요. (chai; 인도 차를 말함)

 

ADAMUS: 차이라. 그건 쿠투미를 위해 아껴 두세요. (청중 웃음) ~! 쿠투미는 어디에 있을까요? 쿠투미는 실제로 이 공간안에 있지만, 내가 그가 말하는 걸 그다지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는 늘 각광을 받죠. 쿠투미는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와 함께 작업해가고 있습니다. 쿠투미는 모든 모임들에 등장하는데, 그가 지금 자신이 재밌는 존재라고 말하는군요. (일부 웃음)

 

 

쿠투미는 여러분과 함께 작업해가기 위해서 나 및 어떤 다른 존재들과 함께 일해가고 있는데, 우리의 가장 큰 도전은 여러분을 마음에서 나오게 하는 일입니다, 그게 쿠투미가 가장 잘 하는 일들 중 하나이죠. 그것이 나의 최대의 도전이자 여러분의 최대의 도전입니다. 마음에서 나오는 것은 가장 하기 어려운 일인데, 마음은 여러분이 그저 지나가고 있다는 걸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마음은 이런 게 삶이라고 믿습니다. 마음은 자신의 생각들을 믿지만, 생각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마음은 자신의 신념들을 믿지만, 신념들은 진짜가 아닙니다. 마음에서 나와 진정한 앎속으로, 에센스로 들어가는 것이 아마도 통달의 길로 나아가는 어떠한 인간에게도 가장 어려운 일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바로 그 둘 사이에 들어와 있을 때로서, 자신이 여전히 생각 지향적인 상태에 있을 때입니다.

 

 

나는 여기서 마음에 대해서는 그다지 많은 걸 말하는 게 아닙니다. 마음은 여러분이 이 현실속에서 일들을 하는 걸 가능케 합니다. 그것은 일종의 차원적인 하드 드라이브와 같은 거로서, 여러분이 다른 차원들로 가면 마음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음으로 인해서 여러분이 몸을 가질 수 있고 몸의 여러 가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마음은 여러분이 시간과 공간 안에서 움직여나가는 걸 돕습니다. 문제가 되는 것은 (마음이 아니라) 생각들인 것입니다.

 

 

나는 생각들이 일반적으로 마음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고 말하겠습니다. 그게 아닙니다. 아니죠. 마음은 놀라운 일을 합니다. 마음으로 인해서 여러분이 눈으로 보거나 귀로 들을 수 있고, 일들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음은 생각들로 인해서 오염되는데, 나는 오늘 그것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그것이 얼마간의 테마인 셈이죠.

 

 

하지만 지금은 미라브로 시작해봅시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미라브로 끝낼 것입니다. 하지만 미라브로, ‘그저 지나감의 미라브로 시작해보죠.

 

 

물론, 미라브는 여러분이 생각하기를 포함해서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는 타임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심호흡하고서 그저 허락해주는 시간입니다. 그저 허락해주는 타임이죠. 하지만 이 미라브 안에서, 나는 여러분께 여러분이 어떻게 그저 지나가고 있는지를 정말로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그저 지나감의 미라브

 

(음악이 시작된다.)

 

그 말은 여러분이 경험할 수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실상 그것은 경험을 향상시켜 줍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경험들을 소유하는 감각이 없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그게 아니죠, 그것은 아주 자유롭고 해방된 방식으로 경험들을 완전히 소유하는 걸 뜻합니다. 불빛을 좀 약하게 할까요?

 

우리가 이 오픈닝 미라브로 들어가면서 깊게 호흡해봅시다.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I am just passing through.

 

이 행성에서의 경험은 하나의 선택이었으며, 그리고 여기에서 모이는 날이, 함께 하는 날이 올 것이라는 앎이 늘 있었습니다. 쿠투미라면 이렇게 말했을 겁니다.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너무 많이 걱정하는 바보같고 바보같은 인간들이여. 자신의 생각들이나 한계들에 너무도 사로 잡혀 자신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임을 잊어버린, 바보같고 바보같은 인간들.”

 

여러분이 지나갈 때, 여러분은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실제로 한계들로 드러난 것들을 즐겨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이엠을 이해하는 새로운 방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You’re just passing through.

 

여러분은 아름다운 숲속을 지나가는 자와 같습니다. 여러분은 잠시 시간을 내어 냄새들과 풍경들과 소리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무들이나 아름다운 꽃들, 자연의 데바들과 상호 작용할 시간을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여기가 고향은 아닙니다. 여기가 감옥인 것도 아닙니다. 이것은 확실히 어떤 테스트가 아닙니다. 여러분은 다른 누구와도 경주를 벌이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지나가본다는 걸 위해서, 단지 자신이 그럴 수 있기에, 지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혼이 새로운 방식들을 통해서 그 자신을 보고 알 수 있도록 한다는 영혼의 영광을 위해서, 지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지나감을 계속해가기 위해서 합격해야만 하는 테스트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어떤 무대들이나 단계들도 없습니다. 실상 차원들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아무런 비밀들도 없습니다. 구루나 구원자 같은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지요.

 

 

그렇게 지나가면서 여러분은 춤을 출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춤출 수 있죠. 여러분은 심지어 둥둥 떠다닐 수도 있습니다. 원한다면 여러분은 서두를 수도 있겠지만, 그럴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시간을 넉넉히 가질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만큼 긴 시간을 가질 수도 있죠. 늦든 빠르던 간에 여러분은 자신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임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 여러분이 그렇게 지나감속에서 살아왔던 많고도 많은 생애들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졌던 많은 사랑들이 있고, 여러분이 흘렸던 많은 눈물들이 잇을 것입니다. 그것은 어떤 테스트로서 고안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확실히 그것은 어떤 다른 존재들이나 위원회, 연방 존재들을 비롯해 다른 어떠한 천사들에 의해서도 결정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얼마나 강한지를 알아보려고 고안된 것이 아니었습니다. 여러분은 기쁨을 경험하기 위해 강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센슈얼성이나 빛, 어둠을 경험하기 위해 강해질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죠. 그것은 힘이나 확고한 결단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사실상, 마스터는 그 모든 것이 단지 허락해주기에 대한 것임을 발견합니다.

 

 

지나감에 있어서, 경험들이 아주 깊고 아주 풍부해져 때때로, 아니 실상 그 대부분의 시간 동안이죠, 여러분은 자신이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이라는 것을 잊어버렸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여기 지상이 영원한 모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의 행복이나 충만한 실현, 통합에 이르는 영원한 모든 것이 이곳에 있다고 말이죠.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환상입니다. 여러분이 지나가고 있는 흥미로운 환상에 지나지 않죠.

 

 

지나가면서 여러분은 많은 다른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과 깊이 연결되어 갔습니다. 어떤 점에서, 속박되었죠. 그래서 자신이 더 이상 단지 지나갈 수만은 없다고 느끼는 지점에 이를 정도로 서로 얽혀들었습니다. 여러분은 모든 이들에 대한 의무들과 책임들, 미실현된 약속들을 갖게 되었으며, 다른 이들을 보살펴줄 필요를 느끼게 됐습니다.

 

깊게 호흡해보세요. 여러분은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이며, 그들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이 지구라 불리는 이 곳을 지나갈 때, 여러분은 여러분이 원하는 식으로 그것을 경험하길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알고 있습니다, 때때로 모든 것이 여러분의 뜻에 반하거나 여러분의 의사를 넘어서 움직이는 것처럼 보인다는 것을 나는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얼핏 그렇게 보일 뿐이지, 실은 다른 여러 환상들 중 하나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이 행성을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은 왜 그것을 여러분이 원하는 식으로, 그러니까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이라는 것으로서 선택하지 않으세요?

 

 

여러분이 이 행성을 지나갈 때, 여러분이 그걸 어떻게 해냈는지에 대한 판단이 전혀 없었습니다. 9,000명 이상에 달하는 상승 마스터들 중 그 누구도 여러분이 얼마나 빨리 또는 느리게, 어느 정도의 어둠이나 빛 속에서 했는지에 대해 결코 판단지하지 않을 것입니다. 신이든, 천사이든 또는 그 누구이든 아무런 판단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아마도 영혼 존재가 겪어가게 될 가장 어렵고 가장 아름다우며, 가장 도전적이고 가장 통찰력을 주는 경험들 중 한 가지를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단지 지나가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그런 길 위에서 여러분은 실상 자신의 것이 아닌 정체성들이나 생각들을 자신의 것으로 취했으며, 진실로 여러분에 의해 의식적으로 선택된 것이 아니었던 일들이 여러분에게 일어났었다는 것을 그들은 깨닫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떻게 지나왔는지에 대한 아무런 판단이 없습니다. 단지 여러분이 그렇게 했다는 사실이 축하할 이유가 됩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이 자리에 와 있는 쿠투미 및 다른 모든 마스터들과 함께 나 아다무스는, 여러분께 잠시 시간을 내어 그러한 앎을 느껴보시기를 요청합니다. 여러분의 마음에서 나오고 마음을 넘어가 자신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라는 앎을 느껴보세요. 원한다면 춤을 추세요. 원한다면 노래를 부르세요. 그럴 뜻이 있다면, 삶이 제공하는 그 모든 것을 즐기세요. 여러분은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여러분, 여러분의 영혼, 여러분의 측면들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만약 우리가 여러분에게 말하고픈 한 단어가 있다면, 그것은 그저 생생히 살아가시라는 것입니다. 생생히 살아가기. To live. (역주: 샴브라에서 live라는 단어는 생존하기가 아닌, 튜브나 매트릭스에서 깨어나 자신의 존재성(I EXIST!)을 의식하면서 생생히 살아가는 것을 말한다.)

 

여러분이 지나가고 있는 한, 생생히 살아가세요. 여러분은 그게 무슨 의미이고 그것을 자신에게 어떻게 적용할 것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이 최근에 감정 자아로부터 올라오고 있었던 일들 중 하나인데, 내적인 앎과 거의 충돌하면서 올라왔습니다. 여전히 제한적인 생각들을 갖고 있는 부분과 싸우면서 여러분 존재의 진실로 마스터인 부분으로부터 올라왔지요.

 

생생히 살아가기 Live.

 

! ‘생생히 살아간다는 것의 에센스를 느껴보세요. 아주 아름답게 들리죠. ! 그저 지나가고 있는 존재로서 단지 살아간다는 것! 열정적으로, 공개적으로, 부끄러워하거나 수치스러워함이 없이 살아간다는 것! 생생히 살아가기!

 

 

하지만 이어서 이 살아간다는 것의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작게 살아오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제한되어 살아왔습니다. 여러분은 두려움이나 한계속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렇기에 여러분은 생생히 살아가기작게 살아가기라는 이 두 가지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살아가기!

 

 

여러분은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걸 느낄 수 있다는 걸 압니다. 나는 여러분이 그걸 상상할 수 있다는 걸 압니다. 나는, , 저녁이나 때때로 한 밤중에 아주 많은 시간을 여러분과 함께 보냅니다. 나는 그걸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생생히 살아가고픈 여러분의 그러한 소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어서 이러한 생각들이 등장하는 것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면 어쩌지? 아마도 난 그러지 못할 거야. 아마 그래서도 안되겠지.” 하지만 생생히 살아가리라! 생생히!”라는 열정이 다시 올라오며, 그러면 다시 생각들이 들어옵니다. “그게 무슨 말이지? 어떻게 하면 그렇게 살 수 있을까? 무엇부터 시작해야하지? 그것에 대해 얼마나 많이 작업해가야만 할까?” ! 여러분은 아마도 그것이 바로 이 시기에 진행되고 있는 핵심적인 일들 중 하나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여러분은 생생히 살아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걸 느낄 수 있죠.

 

 

하지만 이어서 여러분은 또한 작게 살기혹은 죽은 듯이 살아가기도 느낍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난 단지 작게 살아가야 할 것 같아!”라는 소리를 느낍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더 이상 그렇게 살아가진 못합니다. 그러지 못하죠. 여러분은 작게 살려고 애써볼 수 있을 겁니다. , 애써보려 하죠. 여러분은 애써보기를 정말로 잘합니다. 여러분은 애써보기에 A 학점을 받을만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더 이상 작게 살지 못합니다.

 

 

멋지게 심호흡해보세요. 불빛은 다시 밝게 하고, 음악은 꺼주세요.

 

여러분은 작게 살지 못합니다. 그것이 진짜 딜레마입니다. 진짜 딜레마죠. , 바로 그런 일이 지금 일어나고 있다는 얘깁니다. 우리는 오늘 에너지들을 비롯해 그 나머지 것들에 대해 약간 말할 것입니다. 하지만 진실로 핵심 사항은, 여러분 안에서 생생히 살아가리라!”라고 말하는 부분이 있는데, 그것을 의문시하는 다른 부분도 있다는 것입니다. 작게 살아가고 고립되어 살아가는 삶에 실제로 약간 편안해진 그런 다른 부분이 있는데, 여러분은 더 이상 그렇게 살아가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울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작업해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말할 것입니다. “글쎄요, 생생히 살아가라, 하지만 그러다간 내 수명이 단축될지도 모르잖아.” 여러분은 그게 무엇인지를 압니다. 우리는 아까 바로 이 공간에서 그것에 대해 말했습니다. 그것은 협상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협상하는 거죠.

 

 

다른 이들과 협상을 벌이는 것도 충분히 좋지 않은데, 자기 자신과 협상한다? 그럴 때 누가 이낄까요? 승자는 아무도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도 승자가 되지 못합니다. 누구도.

 

 

인간들이 그들 자신과 협상하려 드는 것은 - 꽤 재밌죠, 꽤 재밌습니다. - 그러한 일들 중 하나입니다. 거기엔 승자가 없습니다. 둘 다 패자가 되죠. (일부 웃음) 나까지 센다면 셋이겠군요. (더 많은 웃음)

 

 

그러니 삶을 협상하지 마세요, 그것은 더 이상 효과가 없을 것인데, 여러분은 생생히 산다는 게 어떤 것인지를 약간 맛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그것은 차를 빨리 모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랍니다, 린다. 아마도 삶의 한 표현일 수는 있겠지만요. 그것은 밤늦게까지 파티를 벌이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니랍니다, 에디쓰. 그것들이 삶의 표현은 되겠지만 말이죠.

 

하지만 생생히 살아간다는 것은 에센스입니다. 그것은 하나의 느낌입니다. 그것은 느낌인데, 우리는 방금 미라브를 통해서 그것에 약간 접촉해봤습니다. 생생히 살아가세요! 존재를 여세요! 느낌들을 여세요! 생생히 살아가세요! 살아가세요. 하지만 내가 그렇게 말하면, 내가 여러분께 정말로 생생히 살아가는 것을 잠시 상상해보라고 하면, 무슨 일이 일어납니까? 여러분은 그걸 느낍니다. “, 생생히 살아간다는 것!” 나는 그걸 느낄 수 있는데, 그러다가는 갑자기 이러죠. “, 하지만 만약 ~라면 어쩌지? 만약 ~라면?” (일부 웃음)

 

 

(린다에게) 나중에 사용할 기록으로서 그 말을 칠판에 써 주시죠. 여러분은 더 이상 자신과 협상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못합니다. 그런데 여러분은, 말씀드렸듯이, 협상하려 애쓸 것인데, 그러면 다칠 것입니다. 그러다가 여러분은 마침내 그저 허락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이 생생히 살아가는 걸 그저 허락해주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 경이로운 차원과 행성을 그저 지나가고 잇을 뿐입니다.

 

LINDA: (칠판에 쓰다가) “더 이상뭐라구요?

 

ADAMUS: 나도 잊어버렸군요. 기억나는 분? (일부 웃음)

 

LINDA: “당신은 더 이상 협상하지 못한다이어서 누구와? (청중, ‘자신이라고 답변)

 

ADAMUS: 살아가는 것을! 여러분은 더 이상 그게 뭐든 생생히 살아가는 것을 자신과 협상하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더 이상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이것이 진짜 딜레마입니다. 여러분은 잠시 후에 자신이 어떻게 바로 지금 이 세상이나 여러분 안에서 진행되고 있는 그 모든 에너지들을 취해서 (충돌한다는 시늉으로) ‘부욱하는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에겐 현재 일어나고 있는 그러한 충돌이 있습니다. 그런데 좋은 소식은 여러분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라는 거죠. (누군가 고마운 일이네요.”라고 말한다.) , 고마운 일이죠. , 또는 누군가에겐 말이죠. .

 

 

God

 

난 싧제로....그건 이상한 표현이죠. “고마운 일이네요. Thank God.”가 말입니다. 나는 여러분이 신에게 화내고 싶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웃음) ...앞 줄에서 웃는군요! , 앞줄에서 실제로 두 명이 웃었습니다. (아다 껄껄) , “고맙다. Thank God” 하지만 뭐가 고맙다는 거죠? 이 헛소리가 고맙다?! 풍요의 결핍이 고맙다? 건강하지 않은 몸이 고맙다? ! , 이상한 표현이죠. “오늘 내가 조금이나마 먹은 것을 신께 감사드린다?!” (일부 웃음) 그러지 말고 여러분 자신에게 감사하세요. 토바야스가 자신에게 감사하세요.”라고 오래 전에 말하지 않았던가요? (역주: 20016, 창조주 11장 샤우드 참조) 신에게 감사한다?

 

 

, 신은 아주 이상한 것입니다. 나는 내가 , 염병할 너에 대한 워크샵을 하고 싶어한다고 생각합니다. (린다가 크게 놀라고, 일부 웃음과 박수) , 단지....우리에게 새로운 스튜디오가 생겼습니다. 그것은 온 세상이 들을 수 있게 인터넷에 올릴 만한 멋진 주제이죠!

 

LINDA: ! 아예 CNN에 전부 내보냅시다!

 

ADAMUS: , , 그러죠.

 

LINDA: , ! BBC에도 내보내고 말이죠.

 

ADAMUS: 그러니까, 우스운 일은...

 

LINDA: !

 

ADAMUS: 여러분은 만약 우리가...만약 우리가...우리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그걸 했다면, 그것은 , 염병할 것!”이 되어, 신이라는 의식을 아무런 두려움 없이, 정직하고도 숨김없이, 진실로 살펴봤을 것입니다. , 때때로 여러분은 자신이 예수에 대해선 나쁜 것들을 말하지 못한다는 것에 대해 얘기합니다. 여러분은 예수가 자위한 것에 대해선 말하지 못하죠. (일부 웃음) 하지만 우리는...우리는 자위했습니다! 바로 이곳의 이 공간에서 말이죠! 바로 여기 바로 이 공간에서 말입니다. (이 순간 린다가 아다무스에게 물을 던져 아다무스의 하의가 흠뻑 젖는다. 청중 웃음)

 

 

, 그것에 대해 놀라운 일은 내가 (물벼락 맞은 일에) 반응하지 않겠다는 것입니다. (더 많은 웃음) 이제 앞으로 수년간에 걸쳐서 그녀는 언제쯤이나 보복이 나올지를 의아해할 것입니다. (청중 웃음) 실제로 보복이 연장되면 연장될수록, 그게 더 재밌어지는데, 보복이 있기까지 몇 년이 걸릴 수 있는데, 그러면 그녀가 그것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죠. 아다무스가 언제쯤이나 복수하게 될까? 나는 여러분 모두에게 그게 언제일지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게 지금부터 10년 뒤가 될지도 모르지만, 보복이 있을 겁니다. (더 많은 웃음) 그런데 콜드레의 팬티가 젖은 것 같군요!

 

, 무슨 말을 하는 중이었더라? 신이었죠.

 

EDITH: 나의 파티는 어디에서 열리죠?

 

ADAMUS: 파티가 어디에서 열리는가? 오늘 밤 당신 집에서 열립니다, 에디쓰. 당신과 나와의 파티가요. 잊으셨나요? (청중 웃음) 좋습니다, 나는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나는 단지...헬로우, 에디쓰! 당신은 알죠.

 

 

, 뭘 말하는 중이었더라? . , 진지하게 말씀드리는데, 우리는 신에 대한 그런 워크샵을, 메시지 전송을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종교적인 광신자들이 우리들을 추적해오는 것을 제외한 뭔가 나쁜 일이 일어날 거라는 두려움이 없이 신에 대해 솔직하고 정직하게 말해야만 합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 아뇨, 그걸 다시 표현하죠. - 실제로 소수의 사람들만이 신의 에너지에 대한 우리의 말들을 이해할 것입니다. (아다가 젖은 하의에 난처해하면서 잠시 말을 멈춘다.) 실례합니다. 옷을 갈아입어야겠군요. (뒷쪽 방으로 걸어가면서) 린다, 호흡이나 다른 뭔가를 하고 있으세요. (일부 웃음) 진심입니다.

 

 

LINDA: 이거 일종의 보복이 젠장 이미 시작된 거군요. (더 많은 웃음) 나는 우리가 웃고 소리 지르는 게 더 낫겠다고 생각합니다. , 정말로 후회스럽네요.

 

ADAMUS: (뒷방에서) 어허....

 

LINDA: 난 이미 그걸 후회하고 있으며, 그리고...(청중 웃음)

 

ADAMUS: (여전히 뒷방에서) 린다아~.

 

LINDA: 난 참으로 보복이 지독할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웃음) 오직 신만이 그게 어떨 것인지를 알 겁니다. 오직 신과...아다무스만이 알 겁니다.

 

ADAMUS: 린다아~. 린다아~. (아다가 콜드레의 코트와 큰 스탠드 거울을 들고 나온다.)

 

LINDA: , 이런!

 

ADAMUS: 이제 됐습니다.

 

LINDA: 보기가 좀 흉할 텐데요.

 

ADAMUS: 그럼 여기서만 보세요.

 

LINDA: ~! 그게 나올 줄 알았습니다. 그게 나올 줄 알았죠.

 

ADAMUS: (거울을 놓으면서) 우리가 나중에 이걸 사용할 겁니다. , 무슨 말을 하는 중이었죠? 신이었죠.

 

신에 대한 그토록 흥미로운 의식이 있습니다. (아다가 젖은 재킷을 벗어 린다에게 건넨다.) 드라이 세탁을 해주세요. . 그토록 커다란....(아다가 코트를 걸치고는) 이게 더 우아하죠. , 그렇습니다, .

 

 

, 신에 대해 말하는 중이었죠. 대부분의 인간들은 이 신이라는 것이 아주 해묵었고, 아주 제한적이며 아주 무섭고 아주...., 여러분이 신을 생각할 때, 여러분은 생생히 살아있음을 생각해내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신의 레이다 망에서 떨어져 있으라, 작게 살아라.’ 같은 것을 생각합니다.

 

LINDA: 맞아요.

 

ADAMUS: 그러니, , 그런 워크샵을 합시다. 새로운 스튜디오가 오픈할 때 그 일정을 잡아서, “, 염병할 것!”을 하겠습니다. (린다가 다시 크게 놀라고, 일부 청중 웃음) , , 뭐요? 우리는 마스터들입니다. 무얼 두려워합니까? 우리는 생생히 살아갑니다.

 

 

보세요, 그런 게 협상입니다. 우리 모두는 그것을 압니다. 우리 모두는 신에 대한 인간의 인식이 (a) 거짓이고, (b) 케케묵었으며, (c) 정말로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더 이상 아무에게도 봉사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그러한 패러다임을 깨뜨려....그것에 재미를 맛봅시다. 여러분은 준비됐습니까? (청중, 준비됐다고 답변) 좋습니다, 좋아요, 굿. 린다? (린다가 얼굴을 찌뿌린다.) ~! 저걸 사진 찍어두세요. ~! , 아닙니다, 이것은 놀라운 워크샵이 될 겁니다.

 

 

, 여러분이 지난해들에 걸쳐서 해온 어떤 가장 미친 일들은, 여러분에게 소화불량과 두통과 걱정을 가져다줬던 일들, 하지만 여러분은 그냥 그것들을 해버렸습니다. 여러분은 거의 자신이 그렇게 하도록 밀쳐진 것처럼 느꼈습니다. (일부 웃음) 하지만 그것들은 최고로 잘한 일들로 증명되었죠. 여러분은 자신이 이 경이로운 여행을 하게 될 거라고 말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적절하다는 걸 알았지만, 이어서 생각들이 밀려들어왔죠. “어쩌면 내가 그러지 말았어야 했어. 어쩌면 이것은 너무 많은 돈이 들지도 몰라. 어쩌면, 어쩌면.” 하지만 여러분은 그렇게 했는데, 여러분은 자신이 전혀 그것과 협상하지 않았다는 것이 기쁘지 않나요? 자신이 그냥 그렇게 했다는 게 기쁘지 않습니까? 그게 여러분의 직장을 그만 둔 일이나 삶속에 뭔가가 바뀌는 일이었든지 간에 말이죠. 생각들과 협상들의 수렁에 빠져들기란 너무도 쉽습니다.

 

 

진정한 마스터는 그저 지나갈 뿐이며, 그렇기에 생생히 살아가고 삶을 축하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일을 잘못할 것인지나 다른 이들에게 상처를 주지는 않을까를 걱정하지 않습니다. , 여러분은 누군가에게 상처를 줄 것인데, 왜냐하면 여러분은 단지...그런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을 위해서 그런 일은 하지 말아야만 한다는 기대들을 갖고 있기에, 그것이 그들에게 얼마간 상처로 다가설 것입니다. 하지만 결국에 보면, 그것이 그들을 돕게 될 것입니다. . (아다 껄껄) 여러분의 부모님들이 그렇게 말하지 않던가요?

 

 

, 이제 에너지에 대해서 약간 얘기해봅시다. 그러니 더 이상 자신과 협상하지 마세요, 그리고 여러분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임을 기억하세요.

 

 

 

현재의 에너지들 Current Energies

 

, 마스터들이여, 우리가 이제 올해 들어와 겨우 세 달을 약간 지난 시점에 와 있습니다. 겨우 세 달인데, 년 말처럼 보이지 않습니까? (청중, 동의) 이렇게 생각한 분들이 있습니다. “, 이 달이 11월임에 틀림없어, 왜냐하면...” (아다 껄껄) 아뇨, 지금은 4월 초입니다.

 

 

그래서 나는 여러분께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에너지들을 정의해볼 것을 요청하겠습니다. 여러분은 뭐라고 말하겠....지구적 차원에서, 더 커다란 그림에서 봤을 때 에너지들이 어떻다고 말하겠습니까? 린다가 마이크를 가져갈 것인데, 에너지들이 어떻습니까? 빌리, 칠판에 써 주시죠.

 

진행되고 있는 에너지들이 어떤가요, 피트?

 

PETE: 세계에 대해선 말하지 못하겠지만, 나에게 일어나는 일은 알고 있습니다.

 

ADAMUS: 굿. 일어나는 일이 무엇이죠?

 

PETE: 나는 압축되어지고 있으며, 그것이 내면에서 나를 더 강제하고 있습니다.

 

ADAMUS: 압축되고 있다.

 

PETE: 압축되고 있죠.

 

ADAMUS: . 어떻게 느껴집니까? 당신의 몸속에서 그걸 느끼세요? 몸이 아픕니까?

 

PETE: , 지금은 내가 내면에서 더 중심 잡혀있다고 느낍니다.

 

ADAMUS: 좋습니다.

 

PETE: 그것이 많은 측면들이나 중독들의 영향에서 벗어나게 했습니다. 나는 내가 얼마나 많이 그것들 안에서 살아왔는지를 정말로 알아차리게 됐으며, 그런 낮은 에너지를 제거해내게 됐습니다. 그게 나쁜 에너지나 뭐 그런 류가 아니지만, 낮은 에너지죠.

 

ADAMUS: 맞습니다, . 그래서 당신은 자신속으로 내려쳐지고 있다는 거군요.

 

PETE: 그렇습니다.

 

ADAMUS: 그게 그것을 표현하는 아주 좋은 방식이죠.

 

PETE: 맞아요.

 

ADAMUS: , . 좋습니다, 좋아요. 그럼 그게 어떻게 느껴지세요?

 

PETE: , 굉장히 좋습니다.

 

ADAMUS: , 정말이세요? (일부 웃음)

 

PETE: . 정말입니다. 왜냐하면 그게 진정한 나 자신에게로, 근원으로, 나를 일깨우고, 창조되는 것에 대한 감사속으로 나를 일깨우기 때문이죠.

 

ADAMUS: . 그러한 압축감이 가져다주는 불리함은 당신이 거울 속의 자신을 살펴봐야만 하는 거죠.

 

PETE: 정확히 그렇습니다. (아다가 거울을 들어 피트에게 비춘다.) .

 

ADAMUS: 그것은 단지 당신이기 때문이죠. , .

 

PETE: 내가 거기에 있습니다.

 

ADAMUS: .

 

PETE: .

 

ADAMUS: 당신이 미소짓고 있군요. , 그거 보기 좋습니다. 보기 좋아요.

 

PETE: 그러길 아주 좋아하죠!

 

ADAMUS: 멋집니다! 좋습니다, 좋아요. 감사합니다. 훌륭합니다.

 

 

다음 분. 진행되는 에너지들이 어떻습니까? 내적으로나 외적으로 진행되는 에너지들을 진실로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데, 바로 지금 많은 일들이 일어나고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몇 일전 라디오 방송에서 린다가 언급했다고 생각하는데, 에너지들에 대해서 어떤 말들이 나왔었죠?

 

 

LINDA: 밥 쉬이퍼(Bob Schieffer) 방송을 말하는 겁니까? , 거기서 아주 아주.....‘Face the Nation’라는 TV 쇼가 있는데, 수십 년째 그걸 담당해온 밥 쉬이퍼가 호스트죠. - 난 그가 아직도 살아 있다는 게 믿기지 않습니다. - 그가 지난 일요일 방송에서 문자 그대로 이런 말로 쇼를 시작했죠. 자신이 방송해온 지난 역사를 봤을 때 지금처럼 세상에서 중요한 사건들이 그토록 많이 일어난 시절을 기억해낼 수 없다고 말입니다.

 

 

ADAMUS: 참된 말이며, 진실로 그렇습니다. 저 쪽에 있는 우리는 헤드라인 기사나 말 그대로의 사건들이라는 측면에서 그걸 보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에너지 요인이나 에너지 움직임을 봅니다. 다시 말해서, 전체적으로 거기에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있고 그것이 얼마나 빨리 움직이는지를 봅니다.

 

 

행성 위에 많은 에너지들이 있었지만 실제로 움직이지는 않았던 시기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기는 미증유라 할, 엄청난 양의 에너지가 있습니다, 그게 우리가 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자신을 물리적 존재로 보지만 우리는 그러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지 에너지의 공처럼 봅니다. 우리는 이 행성을 하나의 전체적인 에너지로 봅니다. 그 안에 다양한 색깔들과 수준들, 뉘앙스들이 있죠.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단지 에너지나 움직임의 전체 그림을 봅니다. 그리고 지금 시기엔 그 두 가지가 모두 대단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분들이 그것을 말 그대로 뼈 속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정말인데, 현재 많은 에너지와 움직임이 있기 때문입니다. 좋습니다. 다음 분. .

 

LINDA: 바로 이쪽이군요.

 

ADAMUS: . 에너지. 그것에 무슨 일이 진행되고 있습니까?

 

JIN: (웃으면서) 그게 내 삶을 찢어놓고 있습니다.

 

ADAMUS: . 어떻게요?

 

JIN: 안에서 바깥으로.

 

ADAMUS: 당신의 삶을 안에서 바깥으로 찢어놓는다. 어떻게?

 

JIN: , 내 안에 있던 쓰레기들을 제거해내고 있죠.

 

ADAMUS: . 좋습니다. 당신은 그것과 싸우세요? 그걸 격퇴하려 합니까?

 

JIN: . 한 동안 그랬었지만, 지금은 그러길 실상 포기했습니다.

 

ADAMUS: 그렇군요, .

 

JIN: 그래서 이처럼 좋아졌죠.

 

ADAMUS: , 좋습니다, 좋아요. 에너지들이 - 감사합니다. - 우리가 전에 말했듯이 강렬한데, 만약 여러분이 저항한다면, 그것들이 여러분을 가루로 만드는 것처럼 될 수 있습니다. 이 에너지들은 - 나는 그게 누군가나 무엇에 속해 있다고 말하는 게 아닙니다. 그것은 이 시기에 이 행성으로 불려와진 단지 에너지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 존재의 여기저기에서 마치 갈아대는 것처럼, 심지어 과거엔 그것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것마저도 갈아대는 것처럼 느낄 겁니다. - 밤에 잠을 잘 때에도 더 이상 거기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실상 그것은 깨어있을 때나 잠잘 때에도 전보다 더 도전적이고 스트레스가 많을 것인데, 그렇지 않던가요? 다시 말해서, 전체적으로 벗어나지를 못한다는 거죠.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이 여러분을 압축시키는 것처럼 느낄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여러분을 박살내는 것처럼 느끼는 지점에 이를 수 있는데, 전체적으로 그러한 느낌은 실상 적절합니다. 여러분이 다치는 경우는 단지 여러분이 그것과 싸우거나 협상하기 등등을 시작할 때입니다. , 여러분이 무엇을 할까요? (누군가 허락해준다.”고 말한다.) 여러분은 호흡하고서 허락해주면 됩니다. 정말로 그렇게 하는 거죠. 호흡하고 허락해주세요. 절대적으로 그렇습니다.

 

좋은 답변이었습니다. 몇 분 더 합시다, 친애하는 린다. 이 시기의 에너지들.

 

SHAUMBRA 1 (여성): 그것들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ADAMUS: 좋습니다. 그게 어떻게 작용하던가요?

 

SHAUMBRA 1: 개인적으로, 나는 삶속에 일들이 일어나는 걸 허락해주기 시작했으며, 그래서 페루로 갈 준비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ADAMUS: 좋군요. 훌륭합니다.

 

SHAUMBRA 1: 간호사로서 말이죠.

 

ADAMUS: , 훌륭합니다, 좋아요. 아주 접속가능한데, 실상 거의 놀라우리만치 접속가능하죠. 다시 말하지만, 여러분은 그 모든 에너지들이 하나로 모여들에 수렴되는 것을 보는데, 그것과 더불어 엄청난 기회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히 상상도 할 수 업ㄱㅅ었던 기회들이, 그걸 더 좋게 표현해보자면, 여러분이 전에는 그런 걸 상상하는 걸 자신에게 허락하지 않았던 기회들이 등장하고 있죠. 다시 말해서, 지금까지 여러분은 꽤 선형적으로 상상해왔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들어오고 있는 이 모든 에너지들이 있으며, 여러분은 그것이 이 행성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아름다운 에너지 담요 혹은 구름같다고 말할 수 있을 겁니다. 과거엔 저기 어딘가에 있었던 그 모든 에너지들이 이제 거기에 다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그걸 알아차리는 분들에게는 그것이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말이죠.

 

 

많은 인간들이 그것이 거기에 있다는 사실을 보지 못하고 그냥 그것을 지나쳐 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전의 그 어느 때보다도 머리가 더 미쳐가는 것처럼 느낍니다. 하지만 그걸 알아차리는 분들에게는, 그것에 쉽게 접속해서, 일들이 계단을 올라가듯이 일어나지 않고, 갑자기 그 모든 일들이 한꺼번에 일어나게 됩니다. 거기에 계단들은 없습니다. 그 모든 것들이 그저 거기에 있습니다.

 

 

바로 지금 그것은 약간 압도적으로 다가설 수 있습니다. 마치 쓰나미처럼 한꺼번에 아주 커다란 물결이 밀려들어오는 것과 다소 같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LINDA: 물이 미친 듯이 밀려온다는 말인가요?

 

ADAMUS: 다시 말해주시죠?

 

LINDA: 물이 미친 듯이 밀려온다?

 

ADAMUS: , 미친 듯이.... 하지만 그건 자연 재해와는 다른 종류의...(일부 웃음)

 

, 아주 접근 가능합니다. 그래서 바로 지금 여러분의 삶속에서 아주 많은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걸 여러분은 감지합니다. 그것이 거기에 있는 것과 같지만, 이어서 때때로 자신이 그것에 준비가 됐고 그것을 다뤄갈 수 있을지 등등을 의아해하면서 뒤로 물러서는 경향이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여러분은 그걸 다뤄갈 수 있지만, 그것은 두어 가지 일들이 요구될 것입니다. 협상하거나 제한하지 않고 그저 허락해주는 것이 요구되죠. 허락해주기.

 

 

그래서 여러분이 허락하게 될 때, 그것은 여러분 존재의 부분들을 여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허락해줄 때, 그것은 여러분이 커다란 공을 물이 가득 찬 통에 넣으면, 물이 흘러나오는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이 그 공간에 뭔가를 데려오면 - 여러분은 허락하기를 통해서 근본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그 공간속으로 데려온 것이죠. - 그곳에 있었던 다른 것들을 차내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거기에 있었던 다른 어떤 것들을 청소해낼 것입니다. 그렇기에 허락해주기의 잔여 효과 같은 게 있는 거죠. 그것은 그 모든 쓰레기를 제거해냅니다.

 

 

궁극적으로 - (린다에게) 에헴, 잘 들으세요. - 궁극적으로 허락하기는 이 현실속으로 여러분 존재의 모든 것을, 여러분의 신성을, 아이엠을 데려오는 것입니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그 물통이나 연못의 비유를 사용하자면, 바로 그것이 그 통속에 들어있게 될 전부가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허락해주게 되면, 갑자기 그것은 여러분이 아닌 모든 것을, 여러분에게 자연스럽지 않고 이질적인 그 모든 것을 밖으로 나가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일어나고 있는 이 흥미로운 효과를 접하고 있으며, 때때로, 다시 말하지만, 이런 생각들이 올라올 것입니다. “무슨 일이지? 왜 이런 안좋은 일들이 나에게...?” 그것은 여러분이 허락해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 허락해주기는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약간만 허락해주고는 그걸 관리해가려는 것과 같은 것이 아닙니다. 허락해주기에서 일어나는 게 그런 일입니다. 그건 이러죠. “, 난 허락해주겠지만, 단지 약간만 그러겠어. 그리곤 그걸 관리해갈 거야.” , 아닙니다. 허락해주기는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Allowing is allowing. . 좋습니다. 다음 분.

 

 

SHEEMA: 안녕하세요.

 

ADAMUS: 안녕하세요.

 

SHEEMA: 나는 쉬마입니다.

 

ADAMUS: , 나는 아다무스입니다. 나는 시바를 한번 만났죠. 당신과는 관련되지 않을 겁니다, 그렇죠?

 

SHEEMA: 이런, , 관련이 없죠.

 

ADAMUS: 이런, . (둘 다 웃음) . 그녀는 그리 상냥하지 않았죠.

 

SHEEMA: 아뇨, 난 상냥해요.

 

ADAMUS: 아닙니다, , , .

 

SHEEMA: 난 당신이 그걸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당신은 늘 나에게 일어나는 일들을 정확히 말하더군요.

 

ADAMUS: 내가 어떻게 그걸 아냐구요?

 

SHEEMA: 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ADAMUS: 그게 놀랍지 않나요? 난 압니다, 단지.... 당신은 내가 심령기라고 생각하세요? (그녀가 킥킥거린다.) 그걸 말하지 마세요, 린다. , 가렛도요. (아다 웃음) 실상 - 실상 그것이, 심령가나 그런 류의 일들이 전반적으로 너무 과대평가되고 있다는 건 놀라운 일입니다. 그것은 단지 허락해주는 것입니다. 오늘 내가 너무 많이 말하지 않는 한, 우리는 잠시 뒤에 그 속으로 들어갈 것입니다. 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기본적으로 그게 얼마나 쉬운 일인지를 보여드릴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SHEEMA: , 좋아요.

 

ADAMUS: , 그건 어려울 것입니다.

 

SHEEMA: , 맞습니다, 나는 허락하기를 해오면서 근사하다고 느끼고 내 자신이 마스터 같고 굉장하게 느껴졌는데, 그러다가 갑자기 4월에...만우절에...

 

ADAMUS: 그렇군요, .

 

SHEEMA: ...안좋고 지독하다고 느끼며 일어났죠. 그것은 고문하는 것 같았습니다. 압축되는 느낌이었으며, 그래서 어제는 심지어 침대에서 나오고 싶지 않을 지경에 이르렀지요,

 

ADAMUS: 그렇군요.

 

SHEEMA: 난 아무런 희망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ADAMUS: 침대 밖으로 나오긴 했나요?

 

SHEEMA: , 나오긴 했지만, 죽음 같았죠.

 

ADAMUS: ! 나라면 그냥 침대속에 있었을 겁니다.

 

SHEEMA: , 침대에서 나왔죠. 그러다가 다시 침대로 들어갔습니다.

 

ADAMUS: . 그러셨군요, .

 

SHEEMA: 그러다가 다시 나왔습니다! 얼마 뒤에 다시 들어갔죠. (그녀가 웃는다.)

 

ADAMUS: , 거기에서 일어나는 협상을 보세요. “난 일어나야만 해! 난 내 자신을 증명해내야만 해.” 당신은 협상하는데, 그건 이렇습니다. “안되겠어. 난 정말로 침대로 다시 들어가야겠어. 하지만 난 일어나 뭔가를 해야만 해.” 그냥 침대속에 있으세요! 당신은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이니까요. 그러니까, 이 모든 일들이 지난 뒤에 당신은 이럴 겁니다. “내가 그 날 혹은 그 주 내내 침대속에 있어서 너무 좋았죠.”

 

SHEEMA: 하지만 그것은 정말이지 죽음과 같았습니다.

 

ADAMUS: , .

 

SHEEMA: 난 내 안의 뭔가가 죽어가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그것은....나는 그게 당신이 말하는, 그러니까 허락하면 내면의 온갖 잡동사니들이 밖으로 나오는 거라고 짐작합니다.

 

ADAMUS: 그건 정말로 그럽니다. 정말로 그렇죠.

 

SHEEMA: .

 

ADAMUS: , 때때로 이상한 곳들로 나오죠. (일부 웃음, 그녀가 크게 웃는다.)

 

LINDA: ~!

 

ADAMUS: 나는 당신의 생각들에 대해서 말하는 것입니다.

 

SHEEMA: 적어도 그게 나오죠!

 

ADAMUS: . (아다 껄껄)

 

SHEEMA: 내가 이 자리에 서게 되어 기쁘네요.

 

ADAMUS: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감사드립니다. 좋습니다. 한 분 더하죠. 에너지.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가?

 

LINDA: -. -.

 

ADAMUS: 이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까?

 

LINDA: -.

 

MARTY (모포): 나는 괜찮아질 겁니다. 그게 산발적으로 일어납니다.

 

ADAMUS: 산발적이다. 그걸 말하는 좋은 표현입니다.

 

MARTY: 당신이 이미 언급하셨죠...우리가 이미 그것에 대해 다뤘지만, , 그것은 단지 너무도 산발적으로 일어납니다. 왜냐하면 상태가 좋을 땐 믿기지 않을 정도로 아주 좋고, 안 좋을 땐 그게 어디로부터 나왔지?”라는 식이기 때문이죠. (일부 웃음)

 

ADAMUS: . 그럴 때 어떻게 하세요?

 

MARTY: 그냥 그걸 타고 순항해갑니다.

 

ADAMUS: .

 

MARTY: 호흡합니다, 호흡.

 

ADAMUS: . 호흡하면서 허락해주는 거죠. , , .

 

감사합니다. 산발적이고, 강렬하며, 압도적이고, 놀라운 기회들이 열립니다. 세상이 무너지고 있다는 걸 말하길 잊었군요.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미쳐가고 있습니다. . 그 모든 게 여기에 있습니다. 그리고 고맙게도 여러분 신은 자신이 이곳에 와 자신을 들을 수 있다는 걸 - 그런데 우리가 여기서 하는 게 정확히 그것이죠. - 알 정도로 충분히 통찰력이 있고 현명합니다. 여러분은 이곳에 와서 - 에헴 - 새로운 센터에선 나에게 정말 큰 거울이 필요합니다.

 

LINDA: 알겠습니다, 그렇게 하지요.

 

ADAMUS: (거울을 들고 청중을 비추며) 여러분은 이곳에 와 나를 통해서 거울 속의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데이브, 사진 찍어주세요. 나를 통해서 거울 안의 자신을 보죠. (데이브가 사진을 찍는다.) , 거울 안에 당신이 있군요. ~! (아다 껄껄) , 큰 거울이 필요합니다.

 

 

, 지금은 사람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아주 아주 더 미쳐있고 더 불균형합니다. 그래서 그 부수 효과들 중 하나는, 그런데 여러분은 그걸 잘 알아차리지만, 다행히도 나는 여러분이 그것에 큰 문제가 있으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부수 효과들 중 하나는 바로 지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미쳐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 난 이런 걸 말하지 말도록 되어 있지만, 어쨌든 말하겠습니다. (린다가 크게 한숨 쉰다.) 그것들은 재밌습니다. - 이 행성에는 항불안제나 항우울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널리 퍼져있습니다. 여러분은 아마도 그게 적절하다고 말할 수 있을 건데, 왜냐하면 미쳐가고 있는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주 많은 사람들의 정신이 붕괴되고 망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스운 일은 그러한 약들이 결국에는 그리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그것들을 복용하면 일시적으로 약간 더 기분이 좋아집니다. 여러분은 TV나 라디오에서 이런 광고를 보지 않으셨나요? “그런데, 만약 당신이 복용하는 항우울제가 효과가 없어 전보다 더 자살 충동이 든다면, 이것도 덧붙여 사용하세요.” (청중 웃음) 마치 두 번째 약은 자살 충동이 덜 들게 한다는 식인데, 난 그리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면 Hypnosis

 

여러분이 보고 있는 것은, 무엇보다도 먼저, 우리가 아주 오랜 세월 동안 그 안에 있었던 멘탈 시대에서 벗어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행성이 멘탈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도 많은 강렬함과 압박이 있으며, 사람들은 생각들의 정체를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생각들이 나오는 곳을 알지 못한다는 거죠. 그들은 진전한 느낌과 진짜 에센스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미쳐가고 있습니다.

 

 

게다가 그러한 고통에 첨가되는 동료가 있는데 - 이것은 우리가 실제로 함께 작업해가거나 갖고 놀게 된 것들 중 하나입니다. - 최면이 이 행성 위에 널리 퍼져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SEV, 즉 성 에너지 바이러스와 더불어 그것이 바로 거기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결코 사악한 방식으로 데려와지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마음이 자신에게 속하지 않는 외부의 것들을 받아들이는 걸 아주 잘하게 됐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마음은 자신의 진짜 느낌들을 거부하며, 감정 자아나 제한된 자아에서 나오는 생각들이 아닌, 내가 진정한 생각들로 부르는 것들을 거부합니다. 그것이 인간의 지성 안에 있는, 이건 모순 어법인데, 인간의 사고 안에 있는, 일종의 기괴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마음은 자신에 속하지 않는 생각들을 받아들입니다. 그 때문에 여러분이 별로 좋지 않은 날들을 보내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예를 들어, 2~3일은 여러분이 자신의 에너지 속에 있기에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 이어서 뭔가가 여러분을 저 바깥에 있는 모든 것 속으로 다시 던져 놓습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느끼는데, 여러분이 여전히 그것에 채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죠. 여러분은 여전히 그것에 주파수를 맞추며, 그래서 갑자기 여러분이 무너집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을 비난하죠. “내게 무슨 문제가 있을까? 내가 왜 이런 안좋은 날들을 접하지? 내가 뭘 잘못 먹었을까? 내가 허락하기를 제대로 하지 않은 걸까? 내가 정말로 나쁜 사람인 건 아닐까?” , 그런 모든 생각들이 올라오는데, 아닙니다. 여러분은 단지 강렬함을 겪어가고 있을 뿐입니다. 그럴 때가 여러분이 심호흡하고서 그걸 걱정하길 멈출 시간인 것입니다. 그걸 걱정하길 멈추세요. 여러분은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이것은 단지 하나의 파티일 뿐입니다. 여러분은 그저 좋은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맞나요? . (누군가 그렇다.’고 답변) , 좋습니다. (아다 껄껄)

 

 

, 나의 친애하는 벗들이여, 여러분은 현재 진행 중인 그 모든 요인들을 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지금 이 행성에서 아주 아주 횡행하고 있는 최면이라는 것이 있는데, 무서울 정도로 널리 퍼져 있습니다, 여러분 말고 다른 사람들에게 말이죠.

 

 

어떤 점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의 최면적인 잠잠함이나 최면적인 수면 상태로 돌아가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그러지 못합니다. 그러니 갑자기 내가 여러분을 최면시켜 여러분이 병아리처럼 소리를 질러대며 이 공간 주위를 돌아다니지는 않을까라고 두려워하지 마세요. (일부 웃음) , 이 행성에서 진행 중인 그러한 최면적 영향이 있는데, 그것이 SES 바이러스 및 다른 많은 것들과 뒤섞여지거나 함께 춤춰가고 있으며, 그래서 바로 지금 그것이 이 행성위에 많은 아주 이상하고 아주 기괴한 패턴들과 사건들을 창조해내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뉴스를 시청하거나 친구들로부터 듣는다면, 여러분은 저녁 뉴스에서 대량 살인자에 대해서 이런 말들이 나오는 걸 볼 겁니다. “그는 아주 좋은 사람으로 보였어요. 나는 이웃으로 20년을 지내왔는데, 그가 그러리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네요.” , - 오늘 남성을 골라 말해서 미안합니다. ‘그녀라고 해도 무방하죠. - “그 또는 그녀는 그 모든 사회 봉사 활동에 자원해 일해 왔는데, 갑자기 모스버그 산탄총을 꺼내들고 난사했습니다.” (한 사람이 웃자, 아다무스도 이어서 웃고는) 아마도 웃기엔 적절한 시간이 아니겠죠. (청중 웃음) 단지 말해야죠. 단지 말하는 거죠. 웃을만한 가장 좋은 타이밍은 아닙니다! (더 많은 웃음) , 좋습니다. (아다가 거울을 들어 청중을 비추자 더 폭소) , 꽤 좋아 보이죠, ? , , . 좋습니다. 오케이.

 

 

, 이 지점에서 그것이 나로 하여금 약간의 드라마를 삽입하게 합니다. 370편 항공기에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요? (청중, ‘~!’라고 반응, 37일에 실종된 말레이시아 항공기를 말한다.) 아뇨, 나는 여러분께 묻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서 살고 있습니다. 나는 그러지 않습니다. 나는 단지 지나가고 있을 뿐입니다. 항공기가 어떻게 됐을까요? 린다, 마이크 부탁합니다, 난 두어 가지 이론들을 듣고 싶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370 편에 어떤 일이 일어났을까요? 그저 살아가세요, 내 말은 그냥 말하는 겁니다. , 말하세요. 일어나 주시구요.

 

DAVID M.: 비행기가 추락했습니다. (청중 웃음, 누군가 !’라고 말한다.)

 

ADAMUS: 실제로, 그건 좋은 답변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은하계 사이의 포탈로 들어간 것은 아니다?

 

DAVID M.: , 아닙니다.

 

ROBERT: 그건 추락하지 않았습니다.

 

ADAMUS: ! , 당신들 두 분! (많은 웃음) 그게 추락하지 않았다면, 어디에 착륙했습니까? (누군가 ‘UFO'라고 말한다.)

 

ROBERT: 다른 차원에 착륙했습니다.

 

ADAMUS: 다른 차원이다. 오케이. 가능하죠. 아주 가능한 일입니다. 나는 바로 지금 그 주위에 어떤 다차원적인 활동이 있다고 확신합니다. . 그래서 그게 다른 차원 안에서 비행 중이다,.. 24 차원 같은 데서? 불쌍한 탑승객들이군요. (많은 웃음) 남은 음식도 없고 화장실은 꽉 찼을 겁니다. , 그들이 어떨까요? (누군가 고약해한다.”고 말한다.) 고약해한다는 게 맞습니다. 탑승객이라면 모두 말이죠. , 데이빗.

 

DAVID S.: 충돌한 뒤에 추락했습니다. , 정말로 추락했습니다.

 

ADAMUS: , 정말로 추락했다.

 

DAVID S.: 바다 밑바닥에 가라앉았습니다, 수색 지점보다 훨씬 남쪽 바다에요.

 

ADAMUS: , 좋습니다.

 

DAVID S.: 그걸 묘사하는 최상의 방법은...조종사가 자살한 건 아닙니다, 그냥 전자 안내 장치가 해킹당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ADAMUS: 굿.

 

DAVID S.: 거기엔 돈도 많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원거리 투시를 통해서 나왔는데, 단지 그 진상을 알고자하는 이들을 위한 것입니다. 기술적인 원거리 투시 말이죠.

 

ADAMUS: 굿. 음모 또는 더 고의적인 일이라는 말입니까? 고의적이다. 그게 당신이 말하고자하는 겁니까, 데이빗? 고의적이다?

 

DAVID S.: .

 

ADAMUS: 알겟습니다. 굿. 한 분 더 들어보죠.

 

DAVID: S: 이건 넘어서에서 나왔습니다. This is from beyond.

 

ADAMUS: ‘넘어서가 출처다. 한 분 더 합시다.

 

LINDA: , . 캐럴이 말하겠습니다. , 이어서 또 있는데, 또 다른 재밌는 손이 올라가는 걸 보았죠.

 

ADAMUS: 좋습니다. 굿.

 

CAROL: UFO가 와서 승객들을 구조했는데, 그들에겐 유압상의 문제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채널 정보을 말하는 것 http://www.whoneedslight.net/page/484397582 )

 

ADAMUS: UFO가 구조했다?

 

CAROL: UFO, 아쉬타Ashtar...

 

ADAMUS: UFO에게 유압 문제가 있었다?

 

CAROL: 아뇨.

 

ADAMUS: , 이런...

 

CAROL: 그게 아니라, UFO가 승객들을 구조했으며....

 

ADAMUS:...왜냐하면 나는 결코 유압 문제와 함께 UFO에 있어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CAROL: 그래서 승객들을 이 행성 바깥으로 데려갔...

 

ADAMUS: 그들을 돌려주세요!

 

CAROL: 승객들은 여기 지상에서 보다도 더 잘 지내고 있습니다.

 

ADAMUS: 더 잘 지낸다! (아다 껄껄) 오케이, 하지만 여전히 조잡합니다.

 

CAROL: 조잡하죠!

 

ADAMUS: 항공기를 붙잡아 가져가기에는 말이죠.

 

CAROL: 그들은 추락하는 중이었습니다. 추락하는 중이었죠.

 

ADAMUS: , . 하지만 그들은 그냥 부드럽게 다시 착류시켰어야 했습니다. .

 

LINDA: 마지막 발언입니다.

 

ADAMUS: .

 

JIN: 그것은 의외의 미친 경험을 겪었습니다. (일부 웃음)

 

ADAMUS: 명백함의 마스터! Master of the obvious. (청중 웃음) 나는 당신 말이 맞다고 감히 말하겠습니다.

 

나는 이 행성에서 진행되는 너무도 많은 최면이 있으며, 아주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걸려들기 쉽다고 주장합니다. 심지어 이웃의 좋은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 그냥 이렇게 말해보죠, 항공기의 부조종사에게, 더 좋은 표현이 없어서 그러는데, 최면적 제안이 주입되었는데, 그 자신도 그걸 모르고 있었다고 말입니다. 그도 그걸 알지 못했죠. 그러다가 신호가 그에게 가는데 - 만약 누군가가 그의 전화 통화 기록을 조사했다고 칩시다, 그러면 전화 패턴 형태로 신호는 가서, 주입이 없었다면 평소에는 결코 하지 않았을 행동을 갑자기 유발시킵니다. 갑자기 그는 자신이 최면적인 트랜스 상태에 들어가 있음을 발견하고, 자신도 알아차리지 못한 일들을 마치 로봇처럼 수행합니다. 항공 경로를 변경하고 조종하며, 아무도 불평하지 못하게끔 비행기 내부 전체의 압력을 낮춥니다, 그리고는 조종실의 동료를 살해하고 난 뒤에 자신의 마스크를 벗어버리고 그냥 급강하합니다.

 

 

왜 그럴까요? 누군가가 그렇게 하는 이유가 뭘까요? ? 사람들이 여러분의 컴퓨터에 바이러스를 주입하는 이유가 뭘까요? 그들은 왜 컴퓨터의 하드 드라이브를 망가뜨릴까요? 그것은 그들이 그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설령 거기에서 아무런 돈도 얻지 못한다할지라도 말이죠. 아주 아주 이상한 에너지죠. 왜 그랬을까요? 그들은 그것이 작용하는지를 보고 싶었기에, 그들이 그렇게 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렇게 했던 겁니다.

 

 

그런데 그것만이 유일한 경우가 아닙니다. 만약 실제로 여러분이 특히 지난 3~4년에 걸친 대량 살인 사건들이나 미친 행위들을 다시 읽어본다면, 경찰들은 과거에 일어난 일들을 찾아보려고 돌아갈 것입니다. 정신과 의사들이나 심리학자들은 그것에 대한 자신들의 그 모든 어리석은 이론들을 들고 나와 그것에 관련시킵니다. 하지만 거기에서 일어나는 일은 이러한 최면인 것이며, 내가 여러분께 다시 말하고자하는 것은, 여러분은 자신이 그런 미친 짓을 실행하지나 않을지나 그러한 행위의 희생자가 되지는 않을지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에너지에서 벗어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일이 이 행성에서 점점 더 많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무인 비행기를 내보내는 것과 같은데, 그 무인기가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게 아니었다면 좋은 사람이었고, 어쩌면 교회에 다나는 사람을 말이죠, 그런 일들이 더욱 더 많아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 행성에서 마음에 관련된 바로 그 이상한 끝자락에 들어와 있는데, 바로 지금 그것에는 마음의 메카니즘을 이해하는 소수의 사람들이, 일단의 그룹이 요구됩니다. 메카니즘이라고 해서 내가 유체가 어떻게 작용하는지나 전자적 균형이나 다른 모든 것들에 대해 말하는 게 아닙니다. 나는 마음이 진실로 무엇이고 그 역할이 무엇이며, 더 중요하게는 생각의 실체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생각의 실체에 대한 아주 단순하고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면, 여러분은 그런 생각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생각의 덫에서 빠져 나올 수 있게 됩니다. 여러분은 제한되고 감정적이며, 인간적인 생각 자아에서 나올 수 있습니다. 바로 그것이 행성의 역학을, 전체적인 의식에 대한 역학을 변화시킬 것이며, 그 무엇보다도 여러분은 그것에 재미있어 할 것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자신이 그저 지나가고 있을 뿐임을 이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기 지상에 걸려 정체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