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에 대하여......

지금 그대는 하루하루 지친 생활과 대인관계의 자극 그리고 쏟아지는 암울한 정보에 대하여 위압감을 느끼고 계신지요. 그대는 삶이 곤고하고 힘들 때 마다 용기와 희망을 잃고 걱정과 두려움에 휩싸입니다. 그렇습니다. 지금은 시련의 시기임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두려움 자체는 그대가 선택한 하나의 과정이며 자신이 허락한 창조주의 체험이라는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두려움은 태초에 그대가 사랑과 생명의 근원인 큰빛(천상의 창조주)로부터 의도적으로 분리되면서 얻게된 마음의 상태입니다. 즉 근원적 사랑과 반대 방향(분리된)으로 향하게 되면서 발생된 마음의 상태입니다. 그 결과 각자는 각자의 조각빛들을 이기심과 자기 중심적 방어 성향으로 몰고 가고 말았습니다. 이것이 두려움의 시작입니다.

그렇습니다. 두려움을 없애는 방법은 다시 근원과 합치는 것입니다. 자기 중심적 생활에서 벗어나 사랑의 근원인 큰빛(천상의 창조주)과 자신이 하나라는 사실을 깨닫고, 그 사랑안에서 타인의 신성에 존경을 표하며, 타인과 모든 존재들에게 봉사하게 될 때 그 두려움을 흘러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 창조주는 우리 각자를 잘 알고 계시며, 모든 주의를 기울이고 계시며, 늘 우리와 함께 하십니다. “
이러한 사실을 깨닫고 모든 체험을 긍정적이고 재미있게 바라보십시요. 자신이 창조주의 일부라는 사실을 깨닫게 될 때(창조주의 사랑과 하나가 될 때) 눈앞에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이미 자신의 창조적 영역이며, 두려움의 발생 역시 자신이 허락한 결과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의 눈과 마음으로 그 두려움을 감싸고, 흘러보내십시요.

창조자의 넓고 깊은 사랑의 마음으로 말입니다.
또한 두려움의 속에서 벗어나 모든 체험을 긍정적이고 재미있게 즐기십시요. 더 나아가 두려움에 대항할 수 있는 자기 내부의 가장 강력한 무기인 유머 감각을 깨우십시요.
그대가 신과 하나임을 선포하고 그 사랑안에서 거하게 될 때, 그대는 사랑과 믿음과 용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실천과 봉사, 헌신과 집중 속에서 우린 더욱 성숙된 상승의 변화를 체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믿음으로 용기있게 나아가십시요. 자신의 내부 성소에서 창조주와 하나임을 잊지 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