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우리가 하나라는 사실을 믿어야 합니다.

창조주와 우리는 빛으로 연결되어 있답니다. 우리 각자의 정보는 모두 창조주께 전달되고 있습니다. 그 빛의 연결을 통해 창조주께서는 우리가 체험하는 것을 간접으로 체험하고 계십니다. 그렇습니다. 여러분과 나는 창조주를 통해 연결되어 있답니다. 우리가 지구상에서 경험하는 모든 것은 창조주의 시스템 속에 기억됩니다. 창조주께서는 많은 것을 체험하고 싶어하신답니다. 그 이유는 많은 체험을 통해 더 훌륭한 시스템의 우주를 창조하고져 하기 때문입니다. 바로 우리가 속한 우주가 창조된 이유이기도 합나다. 우리 기준의 선과 악 (사실 선과 악은 존재치 않습니다만….)을 창조주께서 경험하시고 계십니다. 우리가 악이라고 구분짓는 것 조차 창조주께서 체험하고 계십니다.

사랑으로 보세요. 그것이 창조주께서 바라시는 것입니다. 이웃을 사랑하고 자연을 사랑하고 지구를 사랑하고……더 나아가 우주와 창조주를 사랑하세요. 그리고 모든 체험을 즐기십시요. 때론 유머감각으로 멋지게 자신의 인생을 포장도 해 보시구요^^ 그리고 상대를 존중해야 합니다. 상대 역시 창조주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은 나의 형제 자매이자 바로 나 입니다. 놀라운 기적을 여러분의 가슴에서 느껴보십시요.

여러분 각자는 가슴에 고귀한 빛을 간직한 빛의 천사입니다. 여러분은 창조주의 일부이며 창조주입니다. 우리가 창조주의 마음으로 모든 사물을 대하고 창조주 처럼 행동한다면 모든 두려움은 사라질 것이며 여러분의 삶은 사랑으로 변할 것입니다.